yoo1203의 등록된 링크

 yoo12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침향여설 중드 다시보기 천계 로맨스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중국드라마 침향여설 소개랑 등장인물 줄거리 후기 결말 예고편 너무 많네요 엄청난 장편 59부작이라 한 번에 올려보겠습니다 아무튼 장편이라 최초 5분 이상은 보실 듯 관심 많으시면 시작해 볼게요. 소개줄거리 안담은 상고 유족인 쌍둥이 언니인 지석과 함께 마지막 후예다. 안담은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영력을 지니고 태어났지만, 성실한 언니와 달리 선법 수련에 관심이 없다. 어느 날, 안담은 실수로 제군인 응연의 옥대를 망가트리고, 응연은 그 벌로 자기 처소인 연허천궁에서 일하며 자기 마음에 들 때까지 옥대를 수선하라고 한다. 그렇게 안담은 강제로 연허천궁에 머물게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랑이 금지된 천계에서 서서히 응연을 사랑하게 되며 인생 최대의 정겁을 겪게 되는데... 등장인물..

가짜뉴스 신경 안써 연예인 누구 홍진영,서희원,구준엽 [내부링크]

얼마 전에 구준엽 서희원 재혼 소식 가짜 뉴스 많았는데 이번에 문제없이 살자 가짜뉴스 퇴치 그리고 도경완 홍진경 외도라니 아들 2명 있는 거 알고 장윤정 잉꼬부부라는데 나도 모르게 클릭했네요. 가짜뉴스 난무하군요. 구준엽 "서희원 불륜마약이혼 가짜뉴스 신경 안 써 평생 지킬 것" 클론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을 향한 굳건한 사랑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22일(현지시각) 자신을 모델로 기용한 대만 뷰티 의료 브랜드 광고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와이프와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영원히 사랑할 거다. 서희원은 너무 완벽하다. 내 전부다. 의견이 다를 것도 없다. 서희원에게 내가 맞추면 된다"라고 말했다. 최근 구준엽과 서희원은 마약 불륜 이혼 등의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구준엽은 "거짓 뉴스에는 흔들리..

옥탑방의문제아들'송혜교20년만 연락 밥먹자,SES 5년간 유진 아파트주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연예인 소식입니다. 류진. 송은이 출연 이야기 송혜교 밥 먹자, 유진과 같은 아파트 주민 편의점 이야기입니다. 옥중아들이라는 타이 틀네요. 송은이 "송혜교와 20년 만에 연락.. 밥 먹자고 답장 와"('옥문아') 옥탑방의 문제아들송은이가 송혜교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22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오프닝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대해서 언급했다. 송은이가 자신의 미중년 픽으로 더 글로리의 정성일을 꼽았기 때문. 이날 김종국은 먼저 오프닝에서 요즘 드라마 보면 섹시라고 하잖아요. 미중년이 대세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송은이는 나는 정성일 씨라며, ;더 글로리에 나온 배우 정성일을 꼽았다. 그러자 김숙도 유재석 씨 닮은?이라고 덧붙이며 호응했..

점연아,온난니:너는 나의 불꽃 다시보기 중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중국드라마 올려봅니다. 2023년 방영 중 중국드라마 점연아, 온난니:너는 나의 불꽃 로맨스 하면서도 복수 재회 대체 복수 하고 다시 재회 로맨스 보기 음 감상을 해야지 알겠네요. 소개해보겠습니다. 줄거리 해외에서 생활하다 25살의 나이에 중국으로 귀국한 여자 주인공 주윈과교도소 살이를 하다 출소한 남자 주인공 리쉰이 재회하며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리쉰은 친구였던 가오젠훙이 배신하여 회사 L의 성공을 놓치게 되었고 감 옥살이를 하며 복수를 다짐해요. 그리고 이야기는 과거로 돌아가 천재 프로그래머인 리쉰과 모범생 조윈이 처음 알게 된 첫 만남을 소개하며 풋풋한 청춘들의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서로 반대되는 성격을 가진 리쉰과 주윈이티격태격 싸우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로 로맨스 ..

넷플릭스 유아인,백종원,김새론 새로운 사건소식 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21일 새로운 연예인 사건 소식입니다. 유아인, 백종원, 김새론 또 사건 터지네요. 하루 안 쉬어가는 3인방 오늘 올립니다. 신나는 불화요일 한 곳으로 보고 가세요. 넷플릭스, 승부 유아인 계약 해지 사유 공문 보내.. 영화는 살려야 공감대도 넷플릭스가 이병헌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와 관련해 투자사 에이스메이커에 유아인 문제가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사안이라는 공문을 보낸 사실이 확인됐다. 다만 양측은 유아인 한 명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공들여 만든 영화가 사장되는 건 아니지 않느냐는 데 공통된 인식을 갖고 있어 실제 계약 해지에 이를지는 지켜봐야 할 듯하다. 21일 영화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지난달 유아인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가 공론화되고 이후 여러 관련 뉴스들이 쏟아지자 에이스메이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아기동산 가처분 취하 더 글로리 학폭 부실대응 [내부링크]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아가동산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취하 사이비종교 관련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방영을 중단해 달라며 넷플릭스 코리아를 상대로 방송금지 가처분을 신청했던 '아가동산' 측이 가처분을 취소했다. MBC에 대한 가처분은 그대로 남겨뒀다. 3월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아가동산과 교주 김귀순 측은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에 이 같은 취지의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일부 취하서를 제출했다. '나는 신이다' 방영권이 넷플릭스 한국 구독 계약을 담당하는 넷플릭스 가처분 신청이 무의미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다. 넷플릭스 측은 대한 가처분은 취소된 게 맞다"라고 이를 확인했다. 아가동산 측은 제작에 참여한 방송금지 가처분 심문은 오는 24일 진행될 예정이다. '나는 신이다' 방송이 중단되기는 어..

코쿤 호주 K-코미디 페스티벌 공연'애들레이드 프린지'어워드 수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어워드 수상입니다. K-코미디 세계를 알려고 싶다. 당연히 수상 축가하고 전 세계무대로 달려봅니다. 파이팅 K-코미디 대한민국! '신개념 개그 아이돌' 코쿤이 호주 팬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안겼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코쿤이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4주 차 주간 어워드'를 수상했다"라고 20일 밝혔다. 코쿤이 수상한 '애들레이드 프린지 주간 어워드'는 예술업계 리더와 예술 애호가들로 구성된 뛰어난 공연에 주는 상이다. 애들레이드 프린지 '꼭 봐야 할 이벤트'로 선정된 코쿤의 공연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공연을 진행했다. 코쿤은 애들레이드 프린지 참여 전부터 , 영어권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았다. 코쿤의 공연을 관람한 관객..

3월20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해제 벗고 대중교통 전부 탈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마스크 벗고 버스와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 20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대중교통과 마트역사 내 약국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됐다. 대중교통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없어진 것은 중앙정부 차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생긴 2020년 10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이다. 정부는 앞서 지난 1월 대중교통과 의료기관 등 감염취약시설을 제외한 대부분 실내 공간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를 없앴는데, 그 이후에도 코로나19 유행 감소세가 지속되자 대중교통에서도 마스크를 자율적으로 쓰거나 벗도록 방역 규제를 완화했다. 지난해 5월과 9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올해 1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에도 상당수 국민들이 자율적으로 마스크를..

보스턴 교살자 디즈니+넷플릭스 살인의추억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무료영화 보스턴 교살자 디즈니+넷플릭스입니다. 미국판 살인의 추억이라는 비슷한 실화 바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우선 봉준호 감독 살인의 추억 흥미로운 이야기 과연 여기서도 살인자 잡을까요 디즈니 방영 중입니다. 감상하시면 답이 나올 것 같습니다. 우선 소개부터 하고 가겠습니다. 줄거리 살인들에 연관성이 있는 것 같아요 보스턴 일대에서 세 명의 여성이 목 졸려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레코드 아메리칸신문의 저널리스트 로레타는 유일하게 세 건의 살인사건의 연결고리를 발견한다. 하지만 생활부 소속이란 이유로 사건에 대한 기사를 쓰지 못하게 되고, 그 사이 네 번째 살인사건이 또다시 발생한다. 도시를 최악의 공포로 몰아넣은 정체불명의 교살자. 로레타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동료진..

디아블로4 대해서 알고 하자 출시,직업,과금얼마,예고편 [내부링크]

디아블로 4 가 출시 정식출시일 6월 6일 6시 성경책 나오는 666 악마숫자 기발합니다. 스토리, 특징, 과금 우선 블로그 하고 다음 시간 게임을 올려보겠습니다 너무 장문이라 나누어서 과금까지 해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스토리 검은 영혼석이 파괴된 후, 대악마가 패배하고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몰락한 후, 수많은 자들이 목숨을 잃었고 성역 사람들은 고군분투하며 암울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평범한 삶이 다시 자리를 잡나 싶었을 무렵, 성역의 땅만큼이나 오래된 위협이 다시금 고개를 들기 시작했습니다. 디아블로 IV의 사건은 디아블로 III로부터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 펼쳐집니다. 드높은 천상과 불타는 지옥의 만행으로 인해 수백만 명이 학살당한 후죠. 권력의 공백을 틈타, 전설적인 이름 ..

섀도우 앤 본 시즌2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후기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미국드라마 새도우 앤 본 시즌2입니다. 2년 만에 시즌2 나왔네요. 보기네요. 2023년 3월 16일 시즌2 출시공개 방영 중입니다. 넷플릭스 감상하시면 됩니다. 장르 마찬가지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줄거리-총과 마법, 괴물이 공존하는 가상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미국 드라마. 장르는 판타지 드라마. 시즌 1은 8부작이며 리 바두고의 그리샤버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넷플릭스에서 2021년 4월 23일 공개. 2021년 6월 8일 넷플릭스 공식 계정을 통해 시즌 2 제작이 발표되었다. 2023년 3월 16일 시즌2가 공개되었다. 등장인물 내 마음대로 리뷰 후기 결말 예고편 새로운 판타지 세계관을 소개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신인급 캐스팅을 주로 시도했다고 한다. 다만 주연진 중 유일한..

김새론,안길호,유아인,박수홍,뱃사공,김방희 사건 한눈 [내부링크]

김새론 생활고--> 안길호 학폭--> 유아인 흰 가루--> 박수홍 친형 법정싸움--> 백사공 불법촬영 징역 1년-> 김방희 음주음전 오늘 연예인 뉴스 한 모음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무튼 연예인 많이 사건이 나왔네요 인생이 험난하군요 아래 사건참고 김새론, 생활고 호소 후폭풍 배우 김새론이 생활고를 호소하며 거짓 알바 논란 등으로 후폭풍을 맞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의 유니폼을 입고 아르바이트 중인 모습을 직접 공개했다. 하지만 생활고 어필을 하려고 했던 그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갔다. 위생 논란은 물론 거짓 아르바이트 논란에 휩싸인 것. 해당 브랜드 카페 측이 "김새론이 매장에서 정식으로 일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내놓으면서 진위 논란이 불거졌다. 논란이 ..

애플페이 앞두고 아이폰14 지원금 대폭 인상 갤럭시S22와 맞짱 [내부링크]

애플페이 앞두고 아이폰 14 지원금 대폭 인상 갤럭시 S22와 맞짱 애플페이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나흘 뒤면 신용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아이폰 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최근 새롭게 노란 색상 모델을 출시된 가운데 공시 지원금까지 잇따라 오르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에 맞서 삼성전자는 구형 모델이 된 갤럭시 S22 시리즈 지원금을 올리며 견제에 나섰다. 17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이날 애플 아이폰 14 시리즈 지원금을 최대 46만 2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아이폰 14 출시 이후 첫인상이다. SK텔레콤은 공시지원금을 30만 원 이상을 올렸다. 여기에 유통점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지원금(공시지원금의 15% 이내)을 받으면 실구매가는 더 낮아진다. 일례로 SK..

청년형 절세상품 미래에셋자산운용,NH 19~34세 청년가입대상 [내부링크]

年최대 39만 원 환급 청년형 절세 상품 나온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청년형들의 자산 증식을 위한 절세 상품인 소득공제 장기펀드(소장펀드)를 시장에 내놓는다. 17일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청년형 소장펀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년형 소장펀드 가입대상은 연간 총급여액이 5000만 원 이하 또는 종합소득금액이 3800만 원 이하인 만 19~34세의 청년이다. 이 금융상품은 연간 600만 원까지 3년 이상 최대 5년간 납입 가능하다. 납입액의 40%는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최대치로 납입 시 공제 혜택 규모는 240만 원으로 이 경우 투자자들은 연말 정산 때 세금 16.5%에 해당하는 39만 원가량을 환급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다양한 투자 성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주식형과 주식혼합형으로 ..

조민 이부진 법정 주총 명품패션 관심 보이네요 [내부링크]

안녕 하네요 이번 소개 조민 이부진 주총패션 아침부터 명품으로 눈길 조민 법정 갈 때 패션으로 뷰티 입고 나와서 이슈로 기사 뜨네요 역시 여자 명품 비싸고 뽐내고 다니네요. 현재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조민 법정 갈 때 패션 눈길 관심 허영심 있다고 오해 조민 재판 때 등장 가방 보니 미니백 가격 보니 명품가방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 씨가 공개석상에서 들고 나타난 가방에 관심이 쏠린다. 조 전 장관 지지층 등 팬덤을 갖고 있는 조 씨는 온 오프라인에서 등장할 때마다 주목받는 모습이다. 조 씨는 지난 16일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의전원) 입학 허가 취소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했다. 당시 조 씨는 하늘색 셔츠에 검은색 정장, 회색 외투 차림에 핸드백을 들고 등장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조 씨가 당시 ..

에스파 닝닝 한쪽 눈 거의 실명 원인 가시아메바 각막염 설명? [내부링크]

에스파 닝닝의 심각한 눈 건강 상태가 알려졌다. 밍밍은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 차이나' 인터뷰를 참여했다.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밍밍은 평소 갖고 다니는 아이템을 보여줬다. 닝닝은 가방 속에서 안약을 꺼내 들었다. 이어 "이건 비밀인데 어렸을 때 수술을 한 번 한 적이 있어서 이쪽(오른쪽) 눈은 거의 안 보인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그래서 눈이 너무 건조하지 않게 안약을 들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중국 매체 산시완보 등에 따르면 닝닝은 '가시아메바 각막염'에 걸린 것으로 밝혀졌다. 가시아메바 각막염은 수돗물이나 수영장 물에 서식하는 원생동물의 한 종류인 가시아메바가 각막에 침투해서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이다. 가시아메바 각막염에 걸리면 각막이 손상되고 시력이 떨어진다. 심각할 경우 실명으로 이..

압꾸정 넷플릭스 1위 달성 다시보기 후기 결말 [내부링크]

긴급뉴스 영화 압꾸정 넷플릭스에서 1위 하였습니다. 긴급으로 포스팅합니다. 압꾸정 줄거리 소개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발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 한때 잘 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한다.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 티. 도. 시. 를 꿈꾸는데 형이 싹 다 꾸며 줄게. 뭔 말인지 알지? 출연진 감독 배우들 내 마음대로 리뷰+후기+결말+예고편..

나는 신이다 넷플릭스[다시보기]기도하고복종하라 [내부링크]

내 마음대로 리뷰+후기+결말=최종 나는 신이다-신이 배신한 사람들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방영 중 총 8회 사이비종교 집단 대해서 다큐멘터리 담았습니다. 여러 가지 대해서 소개합니다. 종교 빠지면 헤어 나오지을 못하네요. 정신 차리고 보셔야 합니다. 저와 함께 감상을 합니다. MBC에서 제작해 2023년 3월 3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다큐멘터리 시리즈. 대한민국의 사이비 종교를 주제로 한 8부작. 스스로를 신이라 부르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4개의 사이비 종교의 만행과 이를 폭로하는 사람들의 인터뷰를 각각 JMS 3부, 오대양 1부, 아가동산 2부, 만민중앙교회 2부에 걸쳐 담았다. 과거부터 MBC 리포트, PD수첩이나 시사매거진 2580. 뉴스 후, 스트레이트 등의 역대 시사프로그..

전두환 손자 다 폭로합니다 전재용 아들 유튜브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이슈인물 전두환 손자입니다. 전재용의 두 번째 부인 손자입니다. 용기에 박수 보내입니다. 자신을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고 밝힌 전 모 씨가 "가족들의 범죄 행각에 대해 밝히겠다"라며 친인척의 비리를 SNS에 폭로하고 나서 파문이 일고 있다. 전 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이 자리에서 저의 가족이 아마 행하고 있을 범죄사기 행각에 대해 밝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말했다. 전 씨는 자신의 친척들이 마약범죄와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 씨는 아버지 전재용 씨가 서류 조작으로 현재 미국 시민권 획득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이 자가 미국에 와서 비자금을 사용해 겉으로는 선한 척, 뒤에 가서는 악마의 짓을 못하게 여러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역주행 웨이브 양자경 아카데미수상 다시보기 [내부링크]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역주행 웨이브 양자경 아카데미수상 아카데미 수상 무려 7개 차지했습니다. 중국영화 출연한 배우 유일하게 많이 상 받았습니다. 특히 '에브리씽 에브리웨이 올 앳 원스'는 10개 부문에 최다 노미네이트 되었는데 7개 부분에 수상하며 최고 영화가 되었습니다. 작품상, 감독상(다니엘스), 여우주연상(양자경), 남우조연상(키호이콴), 여우조연상(제이미 리 커티스), 각본상, 편집상 7관왕 받았습니다 이제 이영화가 무엇이지 소개하겠습니다. 줄거리+개요+등장인물+여담+후기+내 마음대로 리뷰=최종 다시 보기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김새론 생활고 누구 남자BJ 술 파티 충격폭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연예인 이야기입니다. 작년 운전사고로 연예계 퇴출 같습니다. 어제 이어서 오늘도 기사에 뜨네요. 김새론 경력 2001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배우로서는 2009년 10월 영화 '여행자'로 데뷔하였다. 아역 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과 국내외 신인 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하는 등 어린 나이임에도 범상치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관련 기사 2009년 1,00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영화감독 이창동이 제작한 대한민국프랑스 합작 영화 '여행자'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다. 당시 만 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역 배우답지 않은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을 이..

샤잠! 신들의 분노 세상의혼돈 다시보기 어벤져스! [내부링크]

샤잠! 신들의 분노 분노한 신들, 혼돈의 세상 진정한 슈퍼히어로가 깨어난다 신들의 힘을 갖게 된 빌리(애셔 앤젤)와 친구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슈퍼히어로의 삶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그들 앞에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자 그리스 여신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가 나타나게 되고,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평점 6.7 (2023.03.15 개봉)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출연 재커리 리바이, 애셔 앤젤, 아담 브로디, 잭 딜런 그레이저, 그레이스 펄튼, 로스 버틀러, 이안 첸, 메건 굿, 페이스 허만, D.J. 코트로나, 조반 아만드, 헬렌 미렌, 루시 리우, 레이첼 지글러, 디몬 하운수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샤잠! 신들의 분노입니다. 2023년 3월 15일 방영 중 4년만 2번째 영화입..

SVB 이어 시그니처 줄파산 다음 미국은행 은 어디 [내부링크]

미 SVB에 이어 시그니처은행도 폐쇄줄도산우려증폭 미국 실리콘밸리은행(SVB)의 파산여파로 미 가상화폐 주요 은행인시그너처은행이 폐쇄됐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지난 12일(현지 시각) 로이터에 따르면, 미국 뉴욕주의 규제당국인 금융서비스부(DFS)는 뉴욕에 본사를 둔 시그니처은행을 인수하고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를 파산 관재인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기준 시그니처은행의 예치금은 885억 9000만 달러(약 117조 원 2045억 원) 규모로 알려졌다. 미 재무부를 비롯한 은행 감독당국은 공동성명을 통해 "시그니처은행의 모든 예금자 자산을 보장하겠다"면서 "손실을 납세자가 감당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영국 청산은행 중 하나인 런던은행 컨소시엄이 파산한 미국 실리콘밸리은행의 자회사인..

스즈메의 문단속 재앙의문 막아라 다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가 스즈메의 문단속 문 어디 있니 개봉 이후 예매율 1위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줄거리 이 근처에 폐허 없니? 문을 찾고 있어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난다.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발견한 낡은 문.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자 마을에 재난의 위기가 닥쳐오고 가문 대대로 문 너머의 재난을 봉인하는 소타를 도와 간신히 문을 닫는다. 닫아야만 하잖아요, 여기를! 재난을 막았다는 안도감도 잠시, 수수께끼의 고양이 다이진이 나타나 소타를 의자로 바꿔 버리고 일본 각지의 폐허에 재난을 부르는 문이 열리기 시작하자 스즈메는 의자가 된 소타와 함께 재난을 막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꿈이 아니었어 규슈, ..

처키 시즌2 웨이브 무서운 인형이 왔다 다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미국드라마입니다. 웨이브 방영 중 이번 처키는 시즌2 1년만 돌아왔습니다. 기대가 높은 인형공포 드라마 드디어 보게 됐었습니다 처키 2 줄거리 내 마음대로 리뷰 시즌3 확정 정신 나가게 보자 로튼 토마토 100% 팝콘지수 94% 가장 킹 받는 도라이 처키의 등장 입만 열면 열었다 하면 가스라이팅, 눈에 서린 은은한 광기, 추격에 진심인 집요함까지 본 적 없는 킹 받는 정신 나간 인형 처키와 처키 폭주를 막으려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들 그린 킹 받는 호러 드라마입니다. 영화에서 처키 존재 알아도 죽이는 게 빈번했는데 드라마 인간 조합 하면 본능 나쁜 것 보여주네요 내용 무엇이지 다시 보기 정답이겠죠 내용 알고 보면 재미없었어요. 당장 무료 보기 다운이나 웨이브 가서 보시길 적극추천합니다. 그런..

남태현 음주운전 면허증취소 CCTV사과 해명 입장문 기자회견 [내부링크]

가수 남태현 측이 음주운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남태현의 소속사 노네임 뮤직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잘못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다만 노네임 뮤직 측은 당시 상황에 대해 잘못 알려진 부분은 바로잡았다. 남태현은 8일 오전 3시 30분께 서울 강남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뒤 음주상태로 차량의 문을 열다 지나가던 택시와 부딪혀 택시의 사이드미러를 손상시켰다. 이후 자신의 차량을 다시 운전해 조금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네임 뮤직 관계자는 남태현은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뒤 대리기사의 출차를 기다리던 지인들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는 자신의 차량을 5m쯤 이동해 다시 주차해 자신이 호출한 자차 대리기사를 기다리려 했다. 이 과정에서 택시의 사이드미러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남태현은..

황영웅 팬들의 쌩때 시위/김은숙 더글로리 파트2 잘썻다 [내부링크]

황영웅 못 놓는 팬들의 생떼 시위… 피해자 두 번 울리는 상해 전과 및 각종 폭행 논란으로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에서 하차한 황영웅의 팬들이 "마녀사냥을 중단하라"며 시위에 나섰다.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MBN 사옥 앞에서 황영웅의 팬들이 모여 그의 '불타는 트롯맨' 하차를 규탄하는 시위에 나섰다. 황영웅의 팬들은 '황영웅 인권사수! 기자들 마녀사냥 중단하라. 가짜뉴스 엄마들 뿔났다'는 현수막을 걸고 항의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황영웅의 팬으로서 그의 범죄 이력을 눈감을 수는 있겠으나, 이 같은 팬들의 태도는 어긋난 팬심이라는 지적도 이어진다. 가짜뉴스나 억울한 누명이 아닌 황영웅 스스로 상해 전과를 인정했고, 불편함을 느낀 다수의 시청자 지적을 겸허히 받아들여 "반성하고 진심으로 사과..

잣 효능 과 부작용 먹는 법 과 보관 날짜 알아 보기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블로그 소개 잣 의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고 유통기한 날짜 보관법 알아보는 시간 먹는 법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잣의 출처 왜 좋은지 좋은 점, 나쁜 점 각 6가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잣(송자) 잣나무의 종자. 송자, 백자, 실백이라고도 하는데 가을에 채취하여 식용하거나 약용한다. 약용보다는 식용으로 주로 쓰여 각종음식에 고명으로 들어가며 죽을 끊여 먹기도 한다. 또 정월보름날에는 잣을 열두 개 준비하여 불을 붙여 한해의 운수를 점치는 민속도 있다. 완전히 껍질을 벗긴 모습니다. 잣의 효능 6가지 1. 심장건강:잣은 건강한 지방으로 여겨지는 단일 불포화지방과 다불포화지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방들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수치를 낮추고 심장건강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파트 리뷰 몇 부작 다시보기 영광 [내부링크]

더 글로리 소개+줄거리 이번 소개하는 드라마 넷플릭스 방영 중인 더 글로리 시즌2입니다. 2023년 3월 10일 방영 시작합니다. 요즘 한국 이슈로 학교폭력 얼룩진 여자 이야기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시즌2는 송혜교 주연 맡아서 합니다.'더 글로리' 파트 2가 강렬한 분위기를 안겼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 가 메인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023년 3월 10일부터 시작여정 합니다 전작 이어서 흥행성공 할까요. 더글로리 시즌 줄거리 소개는 유년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 빠지는 이들의 이야기를 합니다 90년 도 학교생활 거의 대부분 왕따 놀리감 심한 세상인데 현재는 왕따 놀림감 많이 사라졌음 ..

[무료영화]똑똑똑 리뷰 후기 자유 의지 선택 구원 북미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 똑똑똑 입니다 2023년 3월 8일 개봉이고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미국 제작. 상영시간 100분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15세 이상만 관람 가능입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1. 소개 줄거리 휴가를 떠난 한 가족들은 시골 별장에서 무단침입한 낯선 무리 방문들과 대치하는데 레너드'데이브 바티스타'와 낯선 무리방문자들이 이 세상 종말을 막는다면 강제로 집에 들어가는데 무리방문자들 가족에게 설명한다 당신 가족들 한 명이 희생돼야 된다고 전인류 희생 막는데 아무것도 없는 가족 불합리적인 생각 하는데 점점 이상하게 다가오는 일생 겨서 잔혹한 선택 오고 가족들의 희생 없으면 전인류 멸망하고 인류 살려면 가족 희생 해야 된다 선택 정말 가족을 살리냐 전인류 살리냐 어느 누구도 찬성 안 할듯한 영..

귀멸의 칼날: 상현 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다시보기 [내부링크]

이번 소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극장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바람 일으키고 있습니다. 극장 순위 1위 강풍 예매율 지금부터 애니 소개 합니다 많이 감상하시고 다운극장에 감상하세요. 기본정보 일본 제작이고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110분입니다 장평애니시간 25분 정도 4개 정도 합치 것 같습니다 개봉날짜 2023년 3월 2일입니다 줄거리는 혈귀가 숨어있는 거리에 잠입한 탄지로일행은 강력한 상현 6 혈귀남매 규타로, 타키와의 전투 끝으로 탄지로 일행이 궁지에 몰린다, 정체절명 위기의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는 곧은 의지로 규타로 에 맞서는 탄지로, 젠이프, 이노스케 그리고 음주는 환락의 거리 속 혈귀를 쓰러트리고 위한 치열한 전투싸움 시작하고 한편으로 카부츠지 무잔은 무한성에 상현 혈귀들을 소집시키다 탄지로는 새로운 ..

디즈니 +스 타 워 즈 : 비 전 스 시즌1다시보기(시즌2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미국 스타워즈 을 애니메이션 제작한 스타워즈 제작사입니다. 소개하는 제목 배드비치(비전스) 시즌1입니다 제작사는 루카스필름 스트리밍 디즈니+플러스입니다. 시즌2 방영 2023년 5월 4일 시작합니다 특히 한 점은 시즌2부터 미국, 인도, 한국, 남아프리카 여러 나라 제작하였습니다. 아래 클릭 하세요 ^^; 내 마음대로 리뷰 우키피디아에 따르면 이름은 투루입니다 처음에는 로닌이 도적의 라이트 세이버를 투타미니스로 막아서자 도적 두목은 그가 제다인 줄 알고 덤벼지만 로닌이 자신의 라이트 세이버를 작동시킬 때 더러운 난 시스가 사용하던 것과 같은 붉은색 라이트세이버 였다. 이를 본 도벽은 놀라면서 로닌이 포스 염동력으로 드로이드 잔해를 들어 올려 자신의 뒤를 공격하려 하자 그를 겁쟁이이라..

피스타치오 효능 과 부작용 알고 간식용 먹자 [내부링크]

피스타치오 효능과 부작용 의학적은 알고 먹자입니다 전 세계적에서 즐겨 먹는 간식 견과류 종류입니다. 그들은 단백질, 섬유질, 및 건강한 지방의 좋은 공급원이므로 영양가 있는 간식 옵션입니다. 피스타치오의 효능 부작용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블로그 출발하겠습니다 피스타치오의 효능 1. 체중관리 피스타치오는 체중관리에 효과적일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체중감량 식단에 피스타치오를 포함하면 포만감을 줄이고 배고픔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2019년 연구에 따르면 12주 동안 매일 식단의 일부로 피스타치오를 섭취한 참가자는 대조군 식단을 섭취한 참가자에 비해 체중이 훨씬 더 많이 감소했습니다 2. 심장건강 단일 불포화 지방과 다중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여 심장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

메이플 시럽 효능 과 부작용 알아보고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건강 대해서 알아보고 먹어보기입니다 메이플시럽 효능과 부작용 전문가 의견으로 결론 내렸습니다 참고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메이플 시럽 효능 4가지 1. 항산화 특성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 신체를 보호하는 화합물인 폴리페놀을 포함한 항산화재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자유라디칼은 암, 신장병 및 알츠하아머병을 포함한 다양한 만성 질환과 관련된 상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불안정한 분자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메이플 시럽 은 꿀과당밀과 같은 다른 천연 감미료와 비슷한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항염작용 항산화 특성 외에도 메이플 시럽은 항염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만성염증은 관절염, 천식 및 당뇨병을 포함한 많은 만성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한연구에 따르면 메이플시럽은 ..

고구마 효능 과 부작용 무엇인지 알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건강식품 고구마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어봅시다. 고구마는 영양소 가 풍부하고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인기 있는 뿌리채소입니다. 섬유질, 비타민A, C, B6, 칼륨, 망간이 풍부하며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고구마효능 6가지 소화기건강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기건강을 증진하는데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소화시스템을 계속 움직이게 하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의 섬유질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를 공급하고 인체에 도움 주는 역할하고 이는 전반적으로 장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혈당수치 낮추기 혈당에 지수를 낮게 해 주고 조절해 주는 도움 많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으로 당뇨병 환자나 당뇨병을 막아주는 고구마로 웰빙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면역체계강화 체내에서 ..

땅콩의 효능 과 부작용을 함께 의학전문가의견 참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땅콩 의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와 의학전문가 같이 알아보도록 합니다 땅콩의 효능 5가지 1. 심장건강:심장건강에 유익한 단일불포화 및 다중불포화 지방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LDL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혈관확장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 이 함유되어 있어 혈류가 개선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감소합니다 2. 당뇨병:혈당수지가 낮아 혈당 수치가 느리게 상승합니다 이것은 혈당수치를 조절해야 하는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어 혈류에서 포도당 흡수를 늦추고 혈당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 됩니다 3. 체중관리:칼로리가 높은에도 불구하고 적당히 섭취하면 체중감량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단백..

호두 효능 과 부작용 및 호두섭취 유래 [내부링크]

이번 호두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호두 원산 관련 이야기입니다 호두 권장섭취량과 호두 이야기 호두 전 세계적 먹는 인기 견과류 먹는 섭취량과 원산지요리 와 보관 섭취량은 하루에1~2온스 섭취하고 이것 반쪽 및 1/2 컵분량 해당한고 원산지는 지중해 중아아시아 호두 최초생산지역 지금 한국 호두나무 있다 요리용도는 호두는 샐러드, 구운 식품, 오트밀 요구르트 토핑에 포함 견과류 버터용과 기름에도 사용한다 보관은 호두의 산패 방지 위해서 서늘하고 건조한곳 보관 또한 껍질 벗겨서 호두는 냉장고 보관한다 다른 작물 마찬가지로 물이나 살충제 사용함으로써 호두영향을 받는다 호두의 효능 10가지 알아보자 1. 심장건강 호두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병 위험에서 줄이고 건강한 지방, 섬유질 및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사과 효능,효과,부작용 각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과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인기 있고 널리 소비되는 과일입니다. 섬유질, 비타민 및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으로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데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사과의 효과와 효과와 부작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사과효능 5가지 1. 심장 건강 증진: 염증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인 폴리페놀이 풍부합니다. 사과의 섬유질은 또한 혈압을 낮추고 죽상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소화기 건강 지원:건강한 소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사과의 펙틴은 배변을 조절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용성 섬유질의 일종입니다. 사과에는 또한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를 공급하는 프리..

냉이,달래,쑥,취나물 효능 과 요리 관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3월 냉이, 달래, 쑥, 취나물 효능과 요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 봄에 대표적으로 녹색음식 먹는 4가지입니다 한국에서 잘 먹는 식품입니다 냉이 효능과 요리종류 냉이는 감기 예방에 효과적인 천연 해열제로 작용하여, 체온을 낮추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호흡기 질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며, 기침을 완화시켜 기관지 염증을 완화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와 세포 손상 예방에 효과적인 항산화제와 항균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화를 돕고, 소화기관을 진정시키며,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천연 위장 건강 촉진제인 '자일로 올리고당'과 높은 식이섬유 함유량이 있어, 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신장의 동작을 돕고, 빈혈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냉이는 다양한 요..

딸기효능 과 부작용 건강평가 [내부링크]

딸기는 달콤하고 육즙이 많은 맛과 밝은 붉은색으로 널리 소비되는 과일입니다. 그들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영양소, 항산화제 및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딸기의 효과와 잠재적 부작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딸기의 효능 건강 좋은 점 딸기의 효과 풍부한 영양 딸기는 비타민 C와 K, 엽산, 칼륨 및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건강을 유지하고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항산화 특성 딸기에는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케르세틴과 같은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자유 라디칼은 산화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암,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항염 효과 딸기에는 케르세틴, 캠페롤, 엘라..

산낙지 효능 에 좋은점 과 부작용 [내부링크]

산낙지 효능과 좋은 점 한국에서는 3월이 봄의 시작이며, 이 계절에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전통 요리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철 음식입니다. 산낙지는 살아있는 작은 문어로 만든 요리로, 작은 조각으로 썰어 날 것으로 제공됩니다 문어가 가장 부드러운 봄철에 한국에서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산낙지 효능 추운 겨울이 되면 해산물이 맛있어진다 그중에에서도 낙지나 주꾸미, 오징어 해산물 좋아하는데 익혀먹는 좋지만 해산물 산낙지는 효능 좋기 때문에 생으로 먹는다 오늘은 산낙지 효능이 사람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자 가장 대표적인 낙지의 효능 첫 번째로 피로회복 이다 낙지에 풍부한 타우린 은 심장건강 증진하고 사람의 피로회복에 뛰어나고 혈관건강에 필요하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뼈형성과 성장에 도움 준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한국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입니다 기획의도-줄거리 식구: 혼자 사는 사람들이 늘었는데 하루일상이 마치면서 집으로 돌아와 따뜻한 밥과찌게를 다같이 식구처럼 먹고 이야기하는 티비앞 모여 있는 시절은 옛날이야기다 우리모두 인생이 녹록치 않고 서로 위로하는 하며 사는 한다는것이다 각자 다른 사랑의방식으로 서로 상처 안고 가족의소중함을 핏줄 이든 가족이든 이드라마는 오묘한 인생사 통해 가족의 의미또는 사랑 함께 고단한 인생에 전하는 시간되고자 한다 K-아들과딸: 한국 딸 스타일이 가족을 위한 책임과희생 내재한 딸들과 70대 도시로 상경해서 식모살이 공장다니며 동생들의 학비와 생활비 벌어던 시대에 지금 2030세대로 K 장녀 신조어 탄생한다 그리고 한국 전통적인 장남도 책임이 가족무게로부모..

일타스캔들 한국드라마 시청률 넷플릭스tv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하는 한국드라마 일타 스캔들입니다 주말방송 토일 방영 중 TVN에서 방영 넷플릭스 함께 케이블 재방송으로 합니다 시청률 13% 대로 인기 최고조입니다 한국드라마 스캔들 넷플릭스 TVN 감상하세요 일타 스캔들이란?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녹은로 학원가. 그 별세계에서 별이 된 일등 스타 강사 왁스 별세계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여사장의 아찔하고, 적나라한데, 따뜻하고,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 무한경쟁 입시지옥의 현실을 배경으로 한, 그러나 결국 사랑 이야기 그리고 결국 사. 람. 이. 야. 기. 가족을 위해 국가대표를 내려놓은 불운의 운동선수. 그대로 갖다 써도 신파영화 댓 편 나오는 이 여자는 강남 8 학군 아이들이 학원 때문에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는 게 그렇게 마음이 아..

일드 파트너21 다시보기 14년만에 테아와키야스후미 합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일본드라마 파트너 시즌 21입니다 파트너 초기 안경 쓴 검은 코트 스기시타 유코형사와 새로운 파트너 카메야마 카오루 가 합류 합니다 일드 파트너 시즌20 이후로 새로운 파트너 카메야마 카오루 등장합니다 어느새 14년 만에 등장으로 반갑네요 기본정보 제작사방송국 아사히 TV 일본드라마 15세 이상 출연진 딱 두 명 미즈타니 유타카, 파트너:테라와키 야스후미입니다 일드 파트너 시즌 21 내 마음대로 리뷰 1 시즌부터 지금 내용이 비슷합니다 괴짜천재형사경부 스기시타 유쿄 고정주인공 1인 시즌 지나면서 파트너 자주 바꿈 파트너 중심 경시청 안에 외각에는 사무실 있는데 무덤이라는 명칭 있는데 경시청 사람들이 외면을 합니다 특명계반으로 명칭 달고 사건사고살인 형사활동 하지만 상부에서 관여를 못..

성스러운 아이돌 판타지 무료한국드라마 [내부링크]

성스러운 아이돌 기본정보 소개줄거리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하는 성스러운 아이돌 입니다수목드라마 tvn 제작사 웹툰소설로 드라마 제작입니다 만인의 사랑을 받는 대신관 렘브러리. 무명 3년 차핵잠수함아이돌멤버의 몸에 들어와 버렸다!"내가 아이돌이라고? 아이돌이 무엇이냐?"이거 말투 왜 이래? 또 이상한 책 보다 잔 거 아냐? 참으로 곤혹스럽구나. 진정하거라. 아이 상한 콘셉트잡지 말라고! 평범하게 말하라고 좀!"주연으로 맡은 김민규의 능청스럽 운 연기에 재미가 있었다 판타지적인 긴 화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 독특한 이 세계에서 평생 백성 위해서 기도하며 살던 램브러리(김민규) 현서계 오면서 아이돌 노래 춤 애교, 조련술 연마해야 되는 삶으로 살아간다 관전포인트 아이돌 삶이 평범하지 않는다는 케..

한국드라마 디즈니 + 플러스 카지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한국드라마 디즈니+플러스 카지노입니다 현재 디즈니+ 상영 중입니다 한국배우들이 염연히 연기 중이고 한국드라마 가 미국방송 나옵니다 소개하자면 카지노 간략하게 내용은 우여곡절 끝에 카지노의 왕이 된 한 남자가 일련의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은 후 생존과 목숨을 걸고 게임에 복귀하는 강렬한 이야기. 디즈니 플러스 한국시장 투자공략 오징어게임 성공 후로 OTT기업에서 우리나라 콘텐츠 창작 우수평가 그 이후 한국드라마 계속 작품 나온다 25년만 최민식 드라마 복귀 작품 카지노다. 연출극본 강윤성 출연진 최민식, 손석구 2022년 12월 21일부터 총 16부작이다 총 제작비 200억 정도 청소년은 관람불가다 제작사 디즈니+플러스다. 디즈니+플러스 카지노 내 마음대로 리뷰줄거리 지면 죽고 디기..

모범택시2 다시보기 사적복수대리택시 넷플릭스 방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한국드라마방영 소개합니다 모범택시 2는 정의사회으로 구하는 모범택시로 악의사회부터 구하는 드라마 모범택시 2 기본정보 및 소개 편성채널 SBS 시청률 10.3% 닐슨코리아 장르 드라마 극본:오상호 시청연령 15세 이상입니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인물과 역할이야기 김도기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前 육사, 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장교 現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담대함,다수의 상대와 맞붙어도 결코 밀리지 않는 피지컬.궁지에 몰렸을 때 당황하긴 커녕 유머로 유연함. 눈앞..

무료영화 서치2 <최첨단인터넷>서치1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 소개 서치2 입니다 서치1 흥행성공해서 서치2 까지 영화 제작했습니다 극장 가서 애매하거나 다시보기 로 다운로드 감상하세요 무료영화 서치2 정보 리뷰 줄거리 후기 결말 갑니다 영화 서치2 기본정보 영화 서치2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가족 감독은 닉존슨 출연배우 스톰리드, 니아롱, 다니엘헤니 촬영기간 2021년 3월 30일부터 2021년 5월 30일 완료 개봉일 2023년 2월 22일 한국극장 개봉 합니다상영시간111분(1시 50분)제작비700만 달라 들어가고 해외 벌써 2600만 벌이네요 한국 얼마나 흥행할까요 지켜봐야겠죠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능합니다 개요 시놉시스 2023년 개봉하는 미국 영화 서치2 는 대학생 딸이 최첨단 디지털 기기와 매체를 이용하여 여행 중 실..

중국드라마 중자 다시보기 역하렘 리뷰인물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중국드라마 중자 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래픽 많이 투입 작품으로 신선계 같은 드라마로 그래픽 많이 들어갔습니다 소개하고 리뷰하고 줄거리 ,인물등장, 인물관계도 결말 등등 여러 가지 이야기하겠습니다 중자 사극 선협 로맨스 촉객 동명소설 원작으로 중자 중국드라마입니다 총 40부작으로 텐센트 방영하였습니다 중자 등장인물 소개 중자역 / 양초월 마존 연륜의딸 태생 선한품과달리 선천적으로 살기를 가지고 있다가 선문 불공평 대접으로 살기 강해지는데 낙음범 만나 제자 되는데 나중에 사랑품는다 낙음범역 / 서정계 중화존자로 선맹의수좌로 선계 역사상 유일한 금선이다 무정무욕으로 신에 가까운 존재이다 그의 검술 무적 으로 대적한 인물이 거의없다 진호역/등위(등웨이) 연왕세가 존귀한 세자 외모는 준수하고 성격은..

무료영화:교섭 정보 줄거리 리뷰 후기 결말(샘물교회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이번 소개는 무료영화 교섭입니다 전에 무료영화 유령 이야기 하면 했던 영화 교섭입니다 교섭 정보 무료영화 교섭 장르 드라마 액션 스릴러 감독:임순례 출연진 현빈, 황정민, 강가영 개봉은 2023년 1월 18일 촬영지 요르단 제작비 150억 원 순익분기점 350만 명 관객 넘어야지 수익 터지네요 등급 12세 이상 관람하고 2007년 샘물교회 피랍사건 무료영화 교섭 리메이크 제작 하였습니다 15년 사건으로 뉴스이슈 중동 피랍 사건 샘물교회 선교 하로 가서 이슬람 극우단체 피랍으로 사건 재구성했습니다 교섭 소개 줄거리 한국인들이 탈레반 납치를 당하는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발생한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 한국에서 교섭전문외교관 재호(황정민) 현지로 급파한다 현지 국정원 요원 ..

무료영화:유령 정보 줄거리 평점 리뷰 후기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 소개는 영화 유령 입니다 극장개봉으로 일제강점기시대 스파이 영화입니다 무료영화 유령 정보 리뷰 줄거리 평점 리뷰,후기 결말 등 소개합니다 영화 유령 기본정보 영화 줄거리 소개 유령에게 고함 작전시작한다 1933년 일제강점기 때 경성은 항일조직'흑색단' 유령스파이가 활약하고 새로 부임 경호대장 카이토는 흑색단의 암살 시도 하는데 바로 조선총독부에 내부반역자 유령 잡는 함정을 놓는다 영문을 모르 채 유령:배신자들의 외딴 호텔에 감금당한다 유령이라는 혐의 갇힌 총독부통신(쥰지),암호문 기록담당(차경), 정무총감비서(유리코), 암호해독담당(천계장), 통신과 직원(백호) 이들에게 시간이 단 하루 주는데 기필코 살아남아서 총독 암살작전 성공 기원하는데 유령존재할까 무사히 집 가고 싶은 사람 살..

제이미 오하라 SNS 손흥민에게 비방 끔찍했다 [내부링크]

제이미 오하라가 손흥민의 경기력에 실망감을 표했다.토트넘 훗스퍼는 1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산 시로에서 열린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에서 AC 밀란에 0-1로 패배했다. 원정 경기이기는 했으나, 토트넘은 힘도 제대로 쓰지 못하고 패배했다. 전반 7분 브라힘 디아스에게 허용한 선제골이 결승골이 됐다. 반격을 준비할 시간은 충분했지만, 토트넘은 결국 한 골도 넣지 못하고 무너졌다.경기 후 토트넘의 경기력을 두고 많은 비판들과 분석들이 나왔다. 제이미 오하라 사진 손흥민의 경기력 자체를 두고 비난하는 인물도 있었다. 토트넘 선수 출신으로 현재 축구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제이미 오하라는 경기가 끝난 직후 자신의 SNS에 손흥민은 끔찍..

타이타닉 재개봉 흥행성공 다시보기 리뷰 후기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영화 소개는 타이타닉입니다 1998년 개봉한 이후로 20년 넘어네요 지금 극장 재개봉으로 흥행성공 하였습니다 역대 최대의 타이타닉 영화 중 1개입니다 20년은 영화 흥행 돌파 할 수 없는 역대명작입니다 지금부터 다시 타임머신 타고 리뷰 후기 결말 시원하게 타이타닉 이야기하겠습니다 타이타닉 기본정보 출연진 영화지수 타이타닉 줄거리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은 당신을 만난 거야" 우연한 기회로 티켓을 구해서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막강한 재력의 약혼자와 함께 1등실에 승선한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 진실한 사랑을 꿈꾸던 로즈 또한 생애 처음 황홀한 감정에 휩싸이고, 둘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데 가장 차가운 곳에서 피..

록우드 심령회사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후기리뷰결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할 영국드라마 록우드 심령회사입니다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제작입니다 유령을 소재로 한 판타지 드라마로 화려한 그래픽으로 유령출연 합니다 록우드 심령회사는 조나단 스트라우드 작가의 YA소설의 원작으로 넷플릭스 영 어덜트 시청자 겨냥한 것처럼 보였는데 요즘 넷플릭스 청소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실망 많아는데 록우드 심령회사 달랐는 평가 나오네요 의외로 재미로 만족하고 흥미롭게 감상할수있는 장점 넷플릭스 영드 록우드 심령 회사입니다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기본정보 넷플릭스 록우드 심령회사 등장인물 주요등장인물들은 청소년들 이들 능력으로 유령들을 상대한다 루시칼라일-청자(유령의 소리와 교감 능력) 사물을 만지면 어떤 존재든지 볼 수 있다 안소니 록우드-록우드 앤 컴퍼니의 창립자 조지 카림-유령 물치..

만 달 로 리 안 3시즌 디 즈 니+ 플 러 스 리뷰 후기 스타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미국드라마 만달로리안 3 시즌입니다 방영은 2023년 3월 1일 방영이고요 2 시즌 이후로 오래 기다렸습니다 제 목: 만달로리안 시즌 3 원 제: The Mandalorian, Season 3 연 출: 릭 파미아, 칼 웨더스, 정이삭 외 각 본: 존 파브로 출 연: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외 제 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내 무뚝뚝 만달로리안(철갑주인공) 녹색귀요미(애교 부리는) 같이 연기 조합 짱짱 조합으로 재미있네 되네요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4 시즌까지 나오겠죠 인기 엄청난데 2023년 봄 재미있게 봅니다 다 같이 레디고고고~! 현재 HBO오리지널 드라마 에서 좀비부터 소녀를 구하려고 애쓰고 있던 '페드로파스칼'이 이제 디즈니+플러스 넘어와 스타워즈 시리즈 속 최고 귀..

너 의 모 든 것 시즌4파트1 넷 플 릭 스/리뷰/후기 1위 등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는 넷플릭스 방영 중 너의 모든 것 시즌4파트 1입니다 인기 없어 보이는데 지금 보니 1위 달성 중이네요 미국드라마 랭킹 1위입니다 기본정보 현재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 1로 제작 넷플릭스에서 2파트 확정으로 바로 합니다 장르 드라마, 스릴러 청소년관람불가 제작 출연진 펜 배 질라, 루카스게이지, 샬롯리치, 틸리키퍼 등 줄거리는 영국배경 새로운 삶을 살려는 사이코패스 조가 부유층 어울리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관한 이야기입니다 부유층 다양한 인간군상 스토리 짜여있는데 아마도 싸이코패트 자신 이야기 넣어가면 생기는 일겠죠~! 너의 모든 것 내 마음대로 리뷰 원래라면 조가 범인이데 이번에는 반대로 탐정이면 사이코패스 하면서 연기합니다 이전 다른 모습으로 연기합니다 역할 바뀐 YOU가 조..

뉴진스(NewJeans)2023년 1월 새 앨범 OMG로 활동 시작 [내부링크]

4세대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1월 2일 새 앨범 OMG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합니다 뉴진스(NewJeans)는 지난해 12월 19일 프리 싱글 [Ditto(디토)]를 발매했는데 싱글 1집의 선 공개곡이었지만 큰 사랑을 받으며 발매 첫날 1위를 달성했습니다. 2022년 데뷔한 뉴진스(NewJeans)는 Hype boy(하잎 보이)가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성과 인기 등 여러 면에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를 차지하면서 신인상과 인기상으로 큰 인기 덕분에 이 번 프리 싱글과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은 매우 컸습니다. 2022년에는 선곡 Ditto(디토)는 성공적으로 열풍으로 장르와 세기말 감성을 자극으로 뮤직비디오가 매우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았는데 곡의 콘셉트뿐만 아니라 세..

미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1시즌 다시보기 2시즌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하는 미국드라마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입니다 30년 전에 브래드 피트,톰 크루즈 유명한 영화를 리메이크 한 미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입니다 현재 호평받아서 1시즌 상영 중인데 2 시즌까지 확정받았습니다 리뷰/후기/결말 갑니다 미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줄거리 와 내마음대로 리뷰 2022년, 뱀파이어 루이 드 푸앵트 뒤 락은 유명한 저널리스트 다니엘 몰로이에게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1910년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된 루이스는 뱀파이어 레스타트와 함께 뱀파이어 가족을 형성하고 십대 풋내기 클라우디아와 함께 완성됩니다. 영화처럼 한 명 뱀파이어 인터뷰하는 남자 과거를 이야기하면 드라마 진행합니다 진짜 뱀파이어 등장 인터뷰 함께 결국 진실을 밝혀집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하세요 미드 뱀..

중국드라마 삼체 리뷰/후기/다시보기/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중국드라마 삼체입니다 현재 중국대륙 큰 만큼 드라마 제작 엄청 많습니다 중국드라마 삼체 1위랍니다 삼체 포스터 입니다 화려한 컴퓨터 입체 애니 나오고 그래픽 괞습니다 SF급 드라마입니다 화려한 선계 천상형 드라마 대체한 현대판 SF 드라마 제작함 그래픽 레알 나오니 기대하세요 기본정보 삼체 줄거리 2005년 지구기초과학에 특이한 혼란이 일어나는데 전 세계 과학계에서 과학자들이 자살 벌어지는데 전세계 정부 원인 분석한다 그중에 중국과학자 가 카운트 다운 보이는 현상 중국이 비상이 터지고 자살 끊임없이 나오고 최신장비 VR로 삼체라는 게임상으로 가는데 이상한 게임이네 지구멸망 상태로 체험하고 주인공 의문 쌓이체로 진행 하면 괴상한 모임에 과학자 토론회 뭘까 리더라는 여자 과학자 더 이상한 거..

경경일상 리뷰/후기/다시보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중국드라마 경경일상입니다 2022년 방영 하였고 2023년 끝으로 완결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경경일상 리뷰 후기 다시보기 줄거리 등등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경경일상 중국드라마 2022년 11월 부터 2023년 방영 중 장르는 로맨스, 코미디, 중화권사극으로 40부작 제작하였습니다 줄거리 백경정(바이징팅), 전희미(티엔시웨이)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으로, 다목목다(多木木多)의 소설, 을 원작으로 각색하였다. 먼 곳에서 온 여자아이들이 인연을 만나고자 신천에 모인다. 재능을 숨기고 사는 신천의 육소주, '윤쟁'은 인연 선발에서 탈락하려 노력하지만, 고향에서 편하게 살아가던 '이미'와 예상 밖의 인연을 맺는다. 상반된 두 사람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어울리게 된다. 윤쟁은 과거에 응시하여 ..

앤트맨과와스프:퀀텀매니아 <정복자 캉> 리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 앤트맨과와스프:퀸텀매니아 소개 합니다 앤트맨3 번째로 상영이고요 현재 예매율 1위로 극장가 들석들석 하네요 기본정보 영화 앤트맨과와스프:퀀텀매니아 미국제작 장르 액션 상영시간 124분이고 개봉날짜는 2023년 2월 15일 개봉입니다 감독과출연진 감독은 페이튼 리브 댄스맨 3번 제작감독입니다 부부주인공 앤트맨 스캇역[폴 러드] 와스프 호프역[에반젤린 릴리] 앤트맨3 새로운 주연 정복자 캉역[조나단 메이저스] 최강의 악당? 주인공 도움 주는 케릭? 개봉 때 보세요 보조주연:캐시역[캐서린뉴튼],재닛역[미셸파이퍼]행크역[마이클 더글라스] 출연합니다 앤트맨3:앤트맨과와스프:퀸텀매니아 줄거리 슈퍼히어로 파트너인 '스캇 랭'(폴 러드)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호프의 부모 '재닛 반 다인'..

유아인 프로폴로 로 경찰조사중 넷플릭스 지옥2시즌 확정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유아인 사건사고 입니다 현재 유아인 씨가 프로폴로 경찰 조사중이랍니다 조사후에 다음으로 어떤일 벌어질까요 추후 진행이 언떤결정 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K-콘텐츠업계가 비상이 걸렸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주연작들 뿐 아니라 새롭게 촬영에 들어가는 작품 측이 모두 경찰 조사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유아인의 소속사 UAA는 유아인 씨는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며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이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유아인을 수사 중이다...

무료영화 존윅4 리뷰/다시보기/다운로드/후기/결말<키아누 리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공개할 영화 존윅4입니다 키아누 리브스 액션 무료영화로 추후 다시 보기 다운로드 시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2023년 4월 한국극장 개봉할 예정이고 다들 극장 가서 보셔야죠 화려한 액션 춤추는듯한 액션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1. 기본정보 존윅4 2023년 4월 개봉 감독은 스타헬키스 개봉 전이라 지수 아직 집계 안되고 있습니다 2. 존윅 4 출연하는 배우소개 출연 키아누 리브스 동양중국배우 견자단 특별출연입니다 빌스카스가드 출연합니다 중년배우는 로렌스 피시번, 이안맥쉐인, 사나다히로유키, 랜스레드릭 출연합니다 3. 줄거리 이것로 끝날수 없어 의회 절대로 멈추없을 거야 지구 끝까지 모양새 당신 이것알거야 그 누구도 벗어날 수 없어 심지어 상대편도 하지만, 모든 사람 끌고 갈 수 없어 죽일 수도 ..

베트남여행 <다낭,나트랑,하노이>해외여행패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베트남여행 소개 합니다 8가지 알고 가야지 사고 안나요 한국 여행객에게 특히나 사랑받는 해외 여행지 베트남 멀지 않은 비행시간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점이 베트남의 장점입니다 , 베트남 물가 저렴하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이 특징입니다 한국사랑받는 다낭, 하노이, 냐짱 이랑 떠오르는 푸꾸옥, 사파 새로운 여행지로 많이 찾아갑니다 어디 가나 내용은 알고 떠나도록 하자 베트남 여행 기본지식 한국시간과 베트남 시간차이: 한국보다 2시간 느리다 날씨 는 상하로 길게 늘어진 형태로 북부, 중부, 남부 다르고 하노이 날씨경우 11~4월 우기 5~10월 우기할지라도 스쿨성 폭우로 내리니 걱정 말라 전압 220v 별도 걱정 말고 화폐 은행화펴 참고 하고 환전소 주의점 금은방에서 불법..

웬즈데이 1시즌<넷플릭스>정보 줄거리 설정 시청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웬즈데이 소개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미국드라마로 인기드라마 한 몸 받고 있습니다 한 소녀가 인간학교에서 사고 쳐서 언데드 학교로 전학하면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 웬즈데이 기본정보 방영:2022년11월23일 시작으로 장르 미스터리, 범죄, 판타지, 청소년, 코미디 촬영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촬영하였습니다 제작:팀버튼 감독 제임스 마샬,간디아 몬테이로 원작은 아담스 패밀리 출연:제나 오르테가, 그웬돌린 크리스티 , 리키 린드홈 스트리밍:넷플릭스입니다 그외 웬즈데이 1시즌 호평받아서 2시즌 확정으로 촬영 중입니다상영예정입니다 2. 줄거리 웬즈데이가 다니는 네버모어는 소위 별종들이 다니는 특별한 학교입니다. 별종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4대 종파는 송곳니, 털가죽, 돌덩이, 비늘로 이 4대 종파..

무료영화 트윈 리뷰/후기<테레사 팔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밀한 공포 영화 트윈입니다 핀란드 배경으로 오컬트 호러 영화입니다 출연하는 배우 테레사 팔머 , 스티븐 크리 출연 이름난 배우 유명 합니다 이번에 호러 영화 트윈입니다 줄거리 소개 합니다 1. 기본정보 개봉날짜는 2023년 2월 8일 하고 15세 관람하고 공포영화 배경국가는 핀란드 같습니다 영화상영시간은 108분입니다 2. 출연정보 트윈 출연하는 배우 참고 하시면 됩니다 3명 출연하고 감독 타네리무스토넨입니다 3. 줄거리 쌍둥이 아들을 잃은 레이철 가족을 향해 위로를 가장한 이교 집단의 손길이 뻗친다 4. 트윈의 내용리뷰 후기 출연진 등장인물 영화는 연출하는 타네리 무스토넨 감독으로 제작연출 맡았습니다 우리에게 감독생소하 감독으로 , 처음영화 접합니다 그리고 작품 주요 등장인물로는 쌍둥이 중..

방탄소년단 3번째 그래미 어워드 불발 수상 좌절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3번째로 좌절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도전도 아쉽게 불발됐다. 2월 6일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제65회 그래미어워드'가 열렸다. 이번 '그래미 어워드' 국내 단독 생중계 됐으며, 통역가 안현모, 작곡가 유영석, 음악평론가 김영대가 함께했다. 이날 유영석은 "방탄소년단이 올해는 (상을) 가져갔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김영대 "작년에는 상업적으로 이용한 것이 아니냐고 미국 언론도 리코딩 아카데미에 공격을 하기도 했다"라고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후보 입성은 올해가 세 번째로, 제63회와 64회 시상식에 '다이어마트'와 '버터'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이번 65회 시상식에는 '베스트 뮤직비디오'와 영국 밴드 콜드플레..

NewJeans(뉴진스) Ditto 음악감상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 은밀한 사람들입니다 이번 음악 블로그 첫번째 소개합니다 New Jeans 입니다 곡 Ditto입니다 Ditto 구성 작사 Ylva Dimberg, 조휴일, 우효(Oohyo), 민지(MINJI) 작곡 250, Ylva Dimberg 편곡 250 보컬가수 소개 혜인(HYEIN), 해린(HAERIN), 다니엘(DANIELLE), 하니(HANNI), 민지(MINJI) 이런 게 구성 돼있습니다 검색에서 제일 많이 찾는 노래입니다 인기 폭발 중이고요 ^^;; 노래 가사 입니다 음악 틀러서 같이 보세요 ^^ 멤버 누구지 사진 올라갑니다 [민지 소개] 민지 2004년생 18세 강원도 춘천태생 별명 곰아지 [하니 소개] 하니 2004년생 18세 호주 베트남 혼혈 별명 팜 하니 [다니엘 소개] 다니엘 2005년생 대..

보조금24 신청 난방비 정부지원금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2년 12 월 난방비 급 상승으로 난리 비용이 무려 2배로 늘어나서 현재 이슈 되었어서 작년 20만 원 이가 현재 40만 원으로 요금 올라서 정부가 우크라 전쟁으로 에너지 상승으로 지원대책이 보조금24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보조금24에서 정부의 난방비 지원 혜택을 확인하고 신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는 가스전기난방비 등 혜택을 보조금24 에서 안내받고 신청할 수 있다고 5일 밝혔다. 보조금24를 통해 난방 요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저소득가구;차상위계층;장애인 등에게 지원하는 각종 정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최하계층 지원 해주네요 많이 가보세요 에너지바우처·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산업통상자원부), 긴급복지연료비 및 전기요금지원(보건복지부) 등 정부 및 지자체공공기..

홍콩 이어서 마카오 무료항공권 뿌린다 이래도 여행 안와~! [내부링크]

홍콩에 이어 마카오도 12만 4920장의 무료 항공권이라는 통 큰 홍보에 나섰다. 관광객 유치를 노린 것으로 마카오 여유국(관광국) 원치화 국장은 3일 기자들과 만나 올해 중국 본토와 대만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12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이달 중하순을 마카오 홍보 주간으로 정하고 광저우, 선전 등을 시작으로 관광 홍보 투어에 나선다. 대만과 동남아 시장을 상대로 관광 홍보와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태국의 유명 쇼핑몰에서는 마카오 여행객 모집을 위한 대규모 로드쇼를 준비해 그간 코로나19로 닫혔던 관광 재개를 기념한 공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홍콩도 다음 달부터 6개월간 세계 관광객들에게 항공권 50만 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20억 홍콩달러(약 3117억 원) 규모의 관광객 유..

아바타2:물의길 리뷰/다시보기/정보/후기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20년만 컴백한 아바타 물의 길입니다 소개 리뷰 와 정보 줄거리 내용 등등 여러 가지입니다 현재 포스터 캡쳐 하였습니다 ^^ 멋지죠 진도 하겠습니다 아바타: 물의 길 소개내용입니다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 와 네이티리 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지구의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는 땅에서 벗어나야되는 위협 적인 공격에 다른 곳으로 아주 긴 여정 과 전투하도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다 월드와이드 영화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출연진 다시 합쳐다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과연 아바타 2도 흥행 성공적으로 끝날까 현재 2..

성한찬란 리뷰/다시보기/넷플릭스/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밀한 사람들입니다 역시 중국드라마 입니다 저희 블로그는 미국/중국/일본 드라마 을 소개 할겁니다 앞으로 좋은 시간 되시길바랍니다 우선 소개 드라마는 성한찬란 입니다 '성한찬란'기본정보 오픈일:2022년7월5일 방영[57부작]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자 채널:WeTV 장르 : 로맨스 성한찬란 줄거리 정소상은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태어나자마자 부모의 곁을 떠나 할머니 손에 맡겨지게 된다. 마음씨 고약한 둘째 숙모 갈 씨는 정소상의 인생을 망쳐놓기로 작정하고 평소에 지독하게 괴롭히는 것도 모자라 무관심과 방임을 일삼는다. 온갖 시련 속에서도 정소상은 살아남기 위해 아둔한 척 연기하며 자기의 재주를 숨긴 채 전쟁터로 나간 부모님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 정시와 소원의는 10여 년 만에 혁혁한 ..

조국 1심서 '입시비리 혐의' 인정 자녀 대학입학취소 영향 [내부링크]

2023년 2월 3일 오후에 대법원 판결 1심이 나왔습니다 자녀 입시 비리로 재판결과는 대부분 혐의로 인정하고 실형 선고했다. 아들과 딸 입학취소 여부 영향 나올 듯합니다 정치에서 어떤 영향 나올까요 오늘 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 합의 (부장판사 마성영. 김정곤. 장용범) 외물수수 기소로 선고 징역 2년 과 600만 원 추진명령 조국 부인 함께 1년 실형을 선고 같이 받습니다 재판부는 아들 조원 씨 학사 및 입시 관련해 한영외고 기록부, 조지워싱턴 성적평가, 고려/연세 대학원 지원,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부정지원 등의 조국 부부 관여 했다는 판단 다만 더불어민주당 명의의 인턴활동확인서 사조서위조는 조국 같은 협의 유죄판결받아 서류가 허위 점 인정 이처럼 한 가지 빼고 대다수 혐의로 아들 딸 입학취소 영향 ..

라스트 오브 어스 1시즌 다시보기/리뷰/좀비 미국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HBO 미국 티브이에 신작 나왔는데 호평 많이 터져네요 이미 한국 인기 초절정 상태입니다 특히 한점은 인육 뜯어먹는 좀비 아니 것 같습니다 곰팡이 가 전 세계 바이러스처럼 퍼져서 재난 드라마입니다 우선 라스트 오브 어스 내용 알고 가면 재미있있겠죠 왜 재미가 있는 내용 약간 스포 하겠습니다 출연 역활 내용 세계적 대유행바이러스로 이 문명을 파괴 한 후, 20년 후 이야기 이어집니다 각자 배우 출연할 이름 내용 참고하시면 됩니다 완고한 생존자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될 수있는 14 세 소녀를 담당합니다. 페드로 파스칼(만달로리안,원더우먼 1984)과 벨라 램지다크 머티리얼즈와 왕좌의 게임)가 조엘과 엘리로 출연합니다. 가브리엘 루나 (진정한 형사) 조엘의 남동생이자 전직 군인 토미로; 멀 ..

[은밀한]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4기 2쿨 심장 재액편 05화 다시보기/리뷰 [내부링크]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4기 2쿨 심장 재액편 05화 다시보기 리뷰 보기 무료 다운로드 코믹 나탈리 출처내용 새로운 캐릭터도 해금되어 오라리오 암흑기에 질서 문란자를 단속하는 역할 아스토레아 파밀리아의 주신 아스토레아역 나카하라 마이 아스트레어 파밀리아에서 단장을 맡는 모험자 아리제로벨역은 하나모리 유미리 아스트레아 파밀리아에서 부단장 맡고 있는 극동출신의 고조노 테루야역 센기 아야카동 파밀리아 속인 족 라일라역은 스와 아야카가 결정되었습니다 게다가 신장 미궁편의 최종화는 11화전송중에 원작자 오모리 후지노와 나와서 팬사인 포스터 나눔 하고 그리고 2023년에 1월15일에 원작소설이 10주년 행사로 소설이 올해 6개월간 출시하여 10주년 행사는 사이트에서 발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국민연금 7.5% 더 내야된다 인상 반대 많다 [내부링크]

20대(45%)보다 50대(56%)가 반대 더 많다 “국가에서 장담못하니 반대” vs “돈 더 내더라도 소득대체율 높여야” 1월 9일 서울 서대문구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 종합상담실에서 시민들이 상담을 하고 있다. 국민연금 보험료 인상률을 두고 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국민연금 5차 추계’에 따르면 현행 보험료율(9%) 유지 시 2041년 중 적자로 전환해 2055년에는 완전 고갈에 이른다고 나타났습니다. 고령화·저출산 심화로 5년 전 4차 추계와 비교해 고갈 시점이 2년 앞당겨진 것이죠. 수지 적자 시점은 2042년에서 1년 앞당겨졌는데, 국민연금 재정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험료율을 17~24%로 현재 9%의 배가 넘게 올려야 한다는 계산이 나왔습니다. 현재 국민..

(은밀한영화)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리뷰/다시보기 [내부링크]

브루스 윌리스 형님 영화 2023년 신작입니다 상영일 2월 8일 극장에서 상영합니다 형님과 영화 주연 지미 장루이와 로클리 먼로 포스트 나오네요 액션 화끈한 브루스 함께 2월 8일 기다려집니다 줄거리 정의를 위해서는 앞뒤 가리지 않는 형사들 나이트는 현장에 나간 동료 형사 피츠제럴드 가 목숨을 잃어버린다 전직 스포츠 선수들이 범인이라는 단서를 찾은 나이트 는그들의 배후에는 불법 도박업자 위나 가 있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와 정의를 위해서는 그들(악당)의 본거지인 뉴욕으로 향한 나이트는 과연 정의를 사수하고 복수를 실현할 수 있을까 흥미진진 한 액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시리즈 알려진 할리우드 스타 브루스윌리스 가 주연 출연해 기대을 모으고 중년층 마니아 좋아하는 영화로 이미 기대작입니다 90년 대 큰 ..

은밀한 필리핀 앙헬레스 맛집 골프투어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밀한 여행입니다 요즘 유튜브 보시면 비제이 '세자' 앙헬레스 방송합니다 무엇이 매력이지 올려보겠습니다 우선 앙헬레스 자주 방송 합니다 맛집도 가고 여자 보로 가고 참 은밀한 구석 앵그리크랩 가게 입구 입니다 길 멋진니다 ^^ 찾아 가실때 가는곳 입니다 게 요리중 이 구이 맛있게 생겨네요 ^^ 앵그리 크랩 가는 곳 앙제스트리트 같고 가격 1000페소 정도 들어갑니다 음식 다양하지 게요리 좋다고 함 다음 목적지는 골프여행입니다 필리핀 한 번쯤 여행 가시면 필리핀앙헬레스와 클락 잘 알려진 곳입니다 골프투어 괞차고 재미있을 듯합니다 자 구경하시고 판단하세요 필리핀 앙헬레스 8개 골프장 있고 이미 프로골퍼들이 찾는 곳입니다 클락골프투어 많이 다년간 곳입니다 골프 마니아들 많이 찾겠죠 하늘도 맑고 좋네..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공개 2억화소 카메라 장착 출시 [내부링크]

1일(현지시간)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머 소닉 오디토리움(Masonic Auditorium)에서 마침내 삼성전자의 올 상반기 실적을 책임질 프리미엄폰 ‘갤럭시 S23’ 시리즈가 전격 공개를 하였다 AI 기반 '나이토그래피’, 인물 사진 최적화 카메라밤하늘 성운, 성단, 은하까지강력한 기능과 지속가능 혁신 모두 충족 전 세계로 출시하였습니다. 한국에는 7일부터 사전판매 삼성전자, 2억 화소 카메라…'갤럭시 S23' 시리즈 언론 및 신문으로 통해 공개를 하였습니다 삼성전자가 카메라 성능 등이 한단계을 더 업데이트한 ‘갤럭시 S23’ 시리즈를 개발해서 전 세계로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머소닉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을 개최하고, 최신작 프리미..

천금아환:하녀의남자 추천 및 다시보기 리뷰 결말 [내부링크]

중국드라마 천금아환 이 국내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시대는 민국시대 배경으로 시대극 로맨스로 장르 2022년 중국에서 서비스하였습니다 매력적인 것 전개 빠르고 자극적 로맨스 라네요 ^^ 복잡한 관계 복수극 중국드라마 천금아환 후기와 결말 정리했습니다 천금아환 줄거리 부유한 동씨가문은 갑작스럽게 몰살당하고, 첫딸 동청요(진방동) 살아남는다 가족은 죽인 원수 방천일 에게 잡히는데 수갑 풀고 겨우 도망간 동청요는 아버지 유언대로 어릴 적에 약혼한 집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이복여동생 이 자신 행사하는데 자신의 신분 증명할 할 수 없어 하녀로 변장한다 하지만 결국 진실을 밝혀지는데 자신 약혼할 남자 방천일 사실 알겠되고 충격 빠진다 남자의 사랑 복수 갈림길로 충격 빠지고 마는 동청요 어떤 선택을 할까요 사랑과 복수 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 국내판매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선보이고 있다 차가 흰색이고 2023년식 SUV 씩 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대형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업데이트 진화된차로 최초의 럭셔리 SUV '더 뉴 EQS SUV'를 공식발표. EQS는 107.1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한국인증기준 전기충전시 최대459km와 447km 주행이 가능하다 정말 예쁘네요 ^^;; 사고싶네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SUV '더 뉴 EQS SUV'를 공개했다. 최첨단 디지털 요소 및 러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럭셔리 전기 SUV(스..

송중기·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재혼 다문화관심 [내부링크]

송혜교 이혼후에 빨리 재혼하네요 송중기 한국여자 보다 외국여자 100배 좋습니다 배우 송중기 나이가 37세가 영국 배우 출신 외국여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가 38세 1세연상이네요 결국 재혼이들 가족이 받게 될 한국에서 다문화가정을 어떤 혜택을 좋은거지 관심이 있는거지 모르겠네 송중기가 1월30일 공식 네이버팬카페 에서 혼인신고 및 속도위반 임신까지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1월에 에 해서 1 달 만 언론 나오나 ? 송중기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언론이 역시 빠르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선한 마음이라는게 아기 가져서 ?..

서희원 전남편 가정부부 으로 성격이 안맞아 헤어짐 [내부링크]

금잔디 쉬시위안(서희원), 전 남편 왕샤오페이 가정폭력 시달려 당연하지 돈 보고 결혼인데 그리고 요즘 대만 중국 사이가 개판클론의 구준엽과 지난해 재혼한 대만 금잔디 쉬시위안(徐熙媛·47)이 임신 중 전 남편 왕샤오페이(汪小菲·42)의 가정폭력으로 부부싸움 항상있다 우리아버지 어머니도 싸움 자주함 만약 불행이네 연예인 가정싸움은 그녀는 지독한 가정폭력에 시달렸을 가능성이 높다. 더불어 이것이 이혼 사유가 됐다고 봐도 좋을 것 같다.같이 살기 어려지 싸움 하루이틀가는데 이혼박게 없다 쉬시위안 드라마 많이봐는데 결국 망하네요 중화권 연예계 언론 정보에로 로는 쉬는 아이 두명을 출산하고도 수년 뒤 다시 셋째를 임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러나 결론부터 말하면 이 아이는 세상의 빛을 보지 못했다. 3번째 출..

바빌론 상영하루전에 다시보기 [내부링크]

극장가에 다시 보기 바빌론 입니다 황홀한 코미디드라마 장르로 어떤 영화일까요 살펴봅니다 상영날짜 2023년2월1일 극장개봉이고 할리우드 데뷔작 '위플래쉬'로 29살의 나이에 선보이는 전 세계 140여 개 어워드를 석권하며 할리우드의 주목받는 신예 감독으로 떠오른 데이미언 셔젤. 할리우드영화 '라라랜드'로 골든 글로브 시상식 감독상과 각본상,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재능의 천재 감독으로 입지를 굳혔다. 생생한 생명력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온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2023년 2월 1일, 을 통해 완전히 새롭고 뜨거고강렬한 작품 세계를 보일 것이다 '바빌론' 황홀하고 위태로운으로 고대 도시 '바빌론'으로 비유되었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 '농구'애니메이션영화 보기 [내부링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40년전 만화책으로 유명한 농만만화책 다양한 고등학교 챔프 많이 본 농구만화임 레전드 농구 만화 슬램덩크 신작 영화로 탄생! 북산고 5인방이 스크린에서 살아 움직인다!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만화 ‘슬램덩크’는 한 번도 농구를 해본 적 없는 풋내기 나쁜애들 어울려볼려고 강백호을 꼬시지만 결국 안하고 스포츠 관심중에 농구 선택합니다 북산고교 초반 코미디로 농구부에서 겪는 어릴적에 사춘기 세상에 누구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레전드 스포츠 만화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실감 나는 경기 묘사와 농구에 뜨거운 청춘에 거는 각자 주인공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얼굴로 감동과 재미을 독자에게 관심을 보인다 '슬램덩크'는 만화책으..

특례보금자리론 받는방법 많이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례보금자리론 대해서 받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정부에서 주택금용공사 주도해 내 놓은 지원금 입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면 진행하겠습니다 제작한 그림 입니다 우선 아래부터 시작할께요 여러분 앞으로 좋은 지원금 안내을 하면 출발~~ 한국주택금융공사 진행중입니다 홈페이지 및 스마트주택금융앱 깔고 시작하시면 되고요 신청기간 1달소요중입니다 우대금리 전용안 그림 참고하시고 우대금리가 3,75~4.05% 인하돼네요 금리조정 보시면 아낌e,사회배려층및 신혼가구 지원중이라하네요 취약계층위해서 준비중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기 및 금리 우대형 및 일반형 그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이별로 정리 되 있네요 해당나이 참고 하시면 됩니다 자금용도 및 대출한도 관련 내용입니다 한도가 5억 이내로 가능 /LTV 최대 ..

미래형 제네시스 출시예고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제네시스가 2022년 공개했던 최초의 컨버터블 콘셉트카 'X 컨버터블'이 2025년쯤예상으로 양산될 것이라는 외신 보도가 나오면서 주목받고 있다 너무 멋지네요 정말 대박 대박~! 자동차업계 루크 동커볼케 현대자동차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사장)는 2023년초에 미국 내 제네시스 딜러 연례 회의에서 X 컨버터블 양산계획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 최초로 저런 만들어네 대박 자동차 전문 외신은 미국의 국제 딜러 자문위원회 회장인 피터 란자베키아 "딜러 회의에 참석한 루크 동커볼케 사장이 190여명의 딜러 앞에서 그렇게 말했다 언론에 보도했다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최초 이가 호평받네요 X 컨버터블은 콘셉트카 공개 당시 디자인이 호평을 받으면서 "이대로 나오면 좋겠다"는 반응이 쏟아진 모델..

(공포)AL인조로봇인간 메간 [내부링크]

교통사고로 갑자기 부모를 잃고 혼자가 된 소녀 케이디는 로봇 엔지니어이자 케이디 보호자 가 된 젬마는 케이디를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프로그램이 입력된 AI 로봇 메간을 선물준다 같이 살게된 케이디와젬마 행복하게살는데 인형이라는 메간 점점 기괴한 행동 보인다 점점 이상한 행동 하는 젬마 폐기 주장하지만 회사 대표가 거절한다 메간은 언제나 ‘케이디’의 곁을 지켜주며 함께 웃고, 힘들 땐 위로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케이디’가 위험에 처하자 ‘메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며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점점 무섭게 변한는 로봇된고 과연 젬마 와 케이디 어떤게 될까 궁금점 낳는데 미국 박스 1위 등극 우리나라 과연 흥행 성공할까요 젬마 케이드 서로중에 중간 메간 보는게 섬..

2020녹정기 중국드라마 소개 [내부링크]

제 목 녹정기 중문 제목 鹿鼎记 영문 제목 The Deer and the Cauldron 분류/제작 고전 무협 드라마 (중국) 방송국/편수 CCTV-8, IQIYI, YOUKU / 전45편 방송일/시간 2020년 11월 15일 ~ 12월 7일 (CCTV-8 기준) / 매일 21:30 2회씩 방송 출 연 장일산 당예흔, 장천양, 주주, 양기여, 곽앙, 관심, 왕지훤, 종려려, 왕수죽, 이숙동 특별출연 - 전우, 왕양, 우영광 우정출연 - 류천좌 내 용 2005년 새로 수정된 김용의 동명소설을 각색 . - 청대 강희 연간의 사회역사를 배경으로 밑바닥 출신 소년 위소보의 입지전적 이야기 - 시정(市井) 태생의 소인물 위소보( 韦小寶)가 무공(武功) 없이 우연히 강호와 황궁에 침입하여 뛰어난 지혜로 ..

엄청난 난방비 관리비용 2배 폭탄 유럽도 가스비용골치 [내부링크]

2023년부터 겨울 에너지 비용으로 상승예고에도 손을 놓고 있던 정부가 늦게 대응에 나섰다. 대통령실 경제수석은 2023년 1월 27일 한시적으로 취약계층 100만 가구에 위한 에너지바우처 지원액을 16만 1천 원에서 31만 5천 원으로 두 배 올린다고 발표했다. 2022년부터 12월분 난방요금이 크게 오른 고지서가 최근 각 가정에 배달된 뒤 민심이 통탄이자 내놓은 방안이다. 에너지 비용이 오른 건 2022년 초 러시아가 일으킨 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이 너무컸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독일 등 유럽 국가에 러시아는 천연가스 공급 중단으로 위협했고, 유럽에서 중동국가 과 다른나라로 가스 공급처를 돌리는 것으로 대응하자 가스 비용이 폭등했다. 이에 전 세계는 일찍부터 ‘에너지 허리띠 졸라매기’에 들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