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kung1229의 등록된 링크

 yookung12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쉽게 끝나지 않는 코로나 롱코비드 [내부링크]

2019년 12월 말 전 세계에 총알 없는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이 바이러스와의 싸움이 시작된 것이죠. 코로나 19는 모든 사람들을 공포와 고통 속으로 옭아매 두었죠. 코로나가 발생된 지 몇 년이 흐..

뇌도 어려지세요! 뇌 건강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은 나이를 가늠할 수없이 젊은 모습을 유지하곤 합니다. 탄력적인 몸매와 얼굴과 함께 우리 뇌도 젊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뇌는 우리 신체를 지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

새로운 감염병 원숭이두창 [내부링크]

1970년 콩고 민주공화국에서 처음 보고된 원숭이 두창! 최근 몇 달간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로 퍼져나가며 제2의 코로나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원숭이 두창은 아프리카의 풍토병 바이러스 질환으로 원..

행복과 기쁨의 허브 오레가노 [내부링크]

여러분은 지중해 음식에 자주 쓰이는 오레가노에 대해서 아시나요? 오레가노는 오래전 고대 시대 때부터 약으로 쓰일 만큼 뛰어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오레가노는 가루 또는 오일 형태로 자주 쓰여 필요에 따..

건강에 반듯이 필요한 햇빛! 피부의 적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뜨거운 날씨에 오랜 시간 동안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피부에 좋지 않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이 되는 경우 피부암 발생률을 높이고, 피부 노화작용이 빨라지게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

합병증이 제일 무서운 질환 당뇨 환자, 생활 습관을 바꿔 봅시다.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국민 10명 중 1명이 당뇨환자로 '당뇨병'이 많이 발병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뇨병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죠. 간단히 말하자면 당뇨는 혈액에서 생긴 당분이 체내..

손목이 아프면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해 보세요. [내부링크]

현대 사회의 우리는 수많은 시간을 키보드와 컴퓨터 마우스 활용, 스마트 폰 사용 등으로 과부하가 오게 됩니다. 반복적인 자극에 노출되고 과부하된 손목을 여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러 증상 중 손의..

슈퍼푸드를 가까이 하면 건강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요즘 우리 주위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가공 식품들과 패스트푸드 등이 넘쳐 납니다. 이런 자극적인 음식들은 우리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죠. 돈이 아무리 많은 억만장자라 할..

어깨에서 나는 소리 무엇 때문일까요? [내부링크]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기지개를 필 때나 어깨를 돌릴 때 두두둑하는 소리가 나는 경험 말입니다. 평소 저는 양 어깨에서 뚜둑 거리는 소리가 자주 났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한 번씩은 경험했을 거라 예..

이젠 비건의 시대! 건강과 지구를 위한 비건 생활 [내부링크]

어느 날 길을 걷다 가게 문 앞에 붙여진 공지를 보았습니다. '당분간 토마토가 없는 햄버거가 판매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곳 가게에서 판매되는 모든 햄버거에 토마토는 넣지 않는다는 것이었죠. 일..

건강을 위해서 흙을 밟아라! [내부링크]

우리는 발을 보호하기 위해 신발을 신습니다. 보통 고무나 플라스틱 밑창이 있는 신발을 싣고 걷죠. 언제부터인가 거리는 우레탄으로 덮이고 집은 시멘트로 만들어 사람들은 흙으로부터 점점 멀어졌습니다. 어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