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dong92의 등록된 링크

 yoondong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네트워크엔지니어] 비전공자 취업후기, 프로그래밍이 어렵다면 클릭! [내부링크]

보안분야, 네트워크엔지니어는 다양한 IT분야 중에서도 낮은 진입장벽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IT분야는 프로그래밍 개발자라고 생각하시는데 네트워크 분야..

[네트워크엔지니어] 취업하려면 갖춰야할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분야로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취업에 네트워크 분야 직무별 소개 및 취업에 관한 모든 팁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네트워크는 ①네트워크 개발, ②네트워크 운영/관리, ③네..

정보보안교육과 네트워크보안교육의 차이점 [내부링크]

전공자, 비전공자 구분 없이 취업을 목적으로 교육을 수강하시는 분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일배움카드 또는 취업성공패키지를 활용하여 국비지원으로 부족한 분야에 전문적인 교육을 수강할..

고용노동부 HRD-Net 활용 :국비교육 과정 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정부에서 지원되는 국비교육을 받지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도로 많은분들이 국비지원교육을 활용하고 계십니다. 유명 채용공고 사이트를 보시면 채용공고 우..

DB엔지니어/네트워크엔지니어 국비지원 양성교육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취업준비생분께 도움이되고자 11월에 개강되는 취업교육을 일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이론중심수업이 아닌 실습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실무위주의 교육과정으로 이론을 바탕으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실습 시나..

네트워크엔지니어의 업무, 자세하게 알아볼까? [내부링크]

네트워크 전문가, 네트워크 엔지니어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유지보수하는 것일까? 전산망과 관련된 각종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에 관한 네트워크시스템의 분석, 설계 및 구축..

데이터베이스관리자 취업 조건은?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관리자는 다른 IT 전문직 분야 중 복지나 근무환경 등 타 분야보다 좋은 여건에서 근무하며 처우 역시 높은 편이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취업 문턱에 신입의 조건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에 도전하시는..

[네트워크취업] 정보보안 취업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입니다. 오는 11월 06일 화요일, 네트워크보안 과정이 개강됩니다. 6개월간 시스코 장비와 라우터,스위치 등 관련 장비를 다루면서 현업에서 필요한 경럭자에 준하는 기술을 익히게 되는 실무..

비전공자 국비교육 추천, 네트워크관리자 인기!(고졸도 취업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전공자 분들 IT분야로 취업은 하고 싶은데 어떤 직무로 시작해야하는지 고민되신다면 진입장벽이 낮으면서 어려운 프로그래밍을 하지 않아도 되는 '네트워크관리자'는 어떠신가요? 네트워크 보안분..

정보보안전문가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Click! [내부링크]

최근들어 정보보안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정보보안 전문가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관련 학과가 13개 이상 증가했으며 채용사이트에서도 관련 직무 구인글도..

네트워크엔지니어란? 필요 기술, 관련 자격증 정보 공유 [내부링크]

네트워크 엔지니어란, 네트워크 장비 활용을 기본으로 네트워크 솔루션을 개발하거나 솔루션을 관리 및 운영하며 보안적인 요소를 입히는 등의 일을 수행하는 사람을 통칭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크게..

데이터베이스관리자, 국비지원으로 취업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교육은 국비지원으로는 들을 수 없을까요? 교육을 찾고 있는데 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비교를 할 수가 없어요ㅠㅠ 개발자 교육은 엄청 많던데, 유독 데이터베이스만 없는 이유가 뭘까요? 무조건 개인..

네트워크엔지니어로 취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트워크보안분야나 네트워크엔지니어분야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티윌에서는 오는 11월 '유무선 통합 보안네트워크 과정'을 개강예정입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네트워크 취업교육을 운영하..

네트워크전문가 국비지원교육의 모든 것 [내부링크]

네트워크엔지니어 혹은 관리자를 준비하는 분들이 가장 크게 실수하는 부분은 자격증에 대한 잘못된 인식입니다 . 흔히 알고 계시는 대표적인 네트워크 자격증은 시스코 CCNA, CCNP입니다. 이 자격증은 네트워크..

네트워크엔지니어 취업전략, 국비지원으로 해결 [내부링크]

네트워크엔지니어, 네트워크관리자는 다양한 환경에 네트워크를 구축, 운영하면서 유지,보수,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입니다. 네트워크 분야 취업에 있어 자격증은 절대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네트..

빅데이터 국비교육 수강생들은 어디로 취업했을까? [내부링크]

아이티윌에서는 4차 산업혁명에 적합한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빅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분야에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7기를 운영하면서 수 많은 학생들의 신청과 면담을 통해..

빅데이터 교육 중 본인에 맞는 커리큘럼 선택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데이터 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입니다. 빅데이터 교육을 진행하는 수많은 교육기관 중 아이티윌이 가장 눈에 띄는 이유는 이미 수강생, 졸업생들의 입소문 난 커리큘럼이 아닐까 싶습니다. 빅데이터..

국비지원무료교육 2018년 하반기 교육일정 안내_아이티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입니다. 2018년 상반기를 지나 어느덧 하반기 교육일정 안내드릴만큼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상반기 과정을 돌아보면 비전공자분들의 유입이 크게 늘었다는 점과 빅데이터와 데이..

빅데이터 국비교육과정 선택하는 기준은? [내부링크]

최근 정부가 향후 5년간 4차산업혁명 핵심 분야에서 핵심인재 1만 명을 양성한다고 밝혔고, 산업 전반에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지속해서 상승하면서 빅데이터 분야로 취업을 생각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

빅데이터 분석가와 빅데이터 개발자의 차이를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빅데이터 시장 4차산업 핵심 기술에 대한 정부의 투자가 확대되고 은행, 보험 등 금융권의 빅데이터 플랫폼 투자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면서 국내 빅데이터 시장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매년 30%의 성장세를..

내일배움카드 사전배정제(쿼터제) 긴급 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입니다. 저희 아이티윌이 취업지원교육을 수강하고자 준비하시는 분들의 교육수강 계획에 차질이 없으시고자 내일배움카드 및 취업성공패키지 사전배정제(쿼터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저희..

머신러닝학원,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취업무료과정 [내부링크]

스마트폰 없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는 지금, 기술의 발전의 발전을 통해 스마트폰과 모든 것을 연결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었습니다. 나아가 2016년에 진행된 '이세돌-알파고' 대국, 인간VS인공지능 대결에..

[국비지원 IT취업교육전문학원] 아이티윌 강남점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3 여삼빌딩 10층 아이티윌 www.knitwill.com 02-6255-8010

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과 지원대상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란? 1. 취업 및 창업을 목적으로 직업훈련에 필요한 구직자(실업자)에게 고용노동부에서 교육비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2. 개인별 훈련상담을 통해 취업(창업) 계획 구체성, 훈련 필요성, 취업의 시..

비전공자가 자바개발자로 취업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구직활동을 했는데 변변치 않은 스펙으로 취업을 못 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말하기를 비전공자도 취업교육으로 자바개발자로 취업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전혀 모르는 비전공자가 가능할까요?..

[IoT개발자 취업후기] 자바IoT과정 국비지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입니다. [자바 & IoT 융합 개발자 양성과정 93기] 취업생 이*정님의 취업후기입니다. 교육과정명 자바 & IoT 융합 개발자 양성과정 93기 취업업체명 (주)무른모 취업자이름 이*정 무른모라는..

빅데이터전문가로 취업해야하는 이유는 빅데이터시장 성장세를 보면 알수있다.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데이터의 형태가 다양해지고 양적으로도 대폭 증가했습니다. 기존의 정형화된 데이터들을 넘어 SNS글부터 자신의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 동영상 등 정말 다양하고 많은 정보의 홍수속에 살..

머신러닝과 딥러닝의 차이는? 제대로 이해해보자! [내부링크]

머신러닝과 딥러닝의 차이 머신러닝은 컴퓨터에게 많은 데이터양을 입력시키고, 그 데이터에서 일반적인 패턴을 스스로 찾아내게 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흔히 말하는 인공지능과는 비슷하지만, 머신러닝은 인공..

빅데이터 취업 관련 기업별 직무소개(금융권,대기업,중견기업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데이터 취업과 관련된 기업별 직무를 소개드립니다. 자체적으로 빅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면서 기술개발에 힘쓰는 대표적인 기업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1. 신한카드 빅데이터 센터 운영 빅데이터의..

빅데이터 직무분석의 모든 것! [내부링크]

빅데이터란? 최근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수면위로 떠오른 빅데이터!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는 떼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인 빅데이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데이터는 비정형화된 방대한 데이터의 집합을 말합니..

데이터베이스관리자(DBA) 채용동향 및 취업방법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관리자를 꿈꾸는 구직자분들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시장 채용동향을 기반으로 어떤 인재를 선호하는지, 어떠한 기술이 필요로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데이터베이스관리자 직무를 정의하자면, 어..

유망직업 무엇이 있을까? 떠오르는 TOP3 [내부링크]

빠르게 변하는 세상인 만큼 직업또한 새롭게 생겨나면서도 없어지는 직업도 많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다가올 세상에 발맞춰 떠오를 유망직업 TOP3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원격진료 코디네이터 병원까지 갈 수..

국비지원 취업연계 교육기관 아이티윌의 취업지원은? [내부링크]

IT 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에서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과목으로 선정된 자바, 오라클, 네트워크, 빅데이터 4가지 분야를 국비지원 취업교육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비지원 취업교육기관 아이티윌의 취업교..

DB엔지니어가 되려면 취업 인프라가 구축된 아이티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 강남점입니다. 고연봉과 장래성이 보장된 DB엔지니어로 취업할 수 있는 교육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DB엔지니어란?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매 순간 발생되는 시스템..

[DBA전문인력양성 대표교육기관] 데이터베이스 국비지원 취업연계과정과 취업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BA 취업을 희망하신다고요? 오라클 공인교육기관이자 데이터베이스 전문인력양성 대표교육기관인 아이티윌을 소개드립니다. DBA 직무 특성상 기업의 자산인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할 때 큰 리스크가..

국비지원교육 알아보기 IT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 [내부링크]

IT전문교육기관인 아이티윌에서 취업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국비지원으로 운영되는 100% 무료교육입니다. 훈련장려금 또한 지급되고 있어 6개월 교육을 받는동안 경제적인 부담을 더실 수 있습니다. 모집..

NCS, 국가직무능력표준이란? 취준생,구직자라면 알아야할 용어! [내부링크]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은 무엇인가요?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태도 등의 내용을 국가가 체계화한 것. 그렇다면 직무능력은 무엇을 말할까요? ☞ 일을 할 수 있는 On-spec인 능..

데이터베이스 국비교육 취업후기(DBA,DB엔지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입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커리큘럼과 관련 필드 협약기업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교육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습니..

DB엔지니어 제대로 파악해서 취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터베이스 직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DB엔지니어 제대로 파악하여 취업하기!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DB엔지니어가 무슨 일을 하는지부터 연봉, 취업에 필요한 역량까지 모든..

네트워크자격증 종류 및 네트워크엔지니어 취업방법 안내 [내부링크]

IT 네트워크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취업준비생분들을 위해 네트워크자격증의 종류와 취업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CNA 컴퓨터 네트워킹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시행된 시스코의 기술공인..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이란? 취업성공패키지 취업교육의 모든 것 [내부링크]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이란? 취업을 준비중인 모든 분들을 위해 취업희망직종훈련에 무료로 참여하게 돕고 매월 훈련수당을 지원하여 생활비 마련이 어려운 구직자를 대상으로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훈련에..

IT취업 잘시키는 곳, 아이티윌 취업지원실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입니다. 아이티윌은 2001년에 설립되어 17년이상 직장인 및 취업 준비생들에게 양질의 교육과 취업을 선사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취업국비교육에 참여하는 훈련생들에게 1:1 면담, 취업컨설..

오라클교육 유명강사소개 및 데이터베이스 잘가르치는 학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라클 대표 공인교육기관 아이티윌 강남점입니다. 오라클 교육 대표 스타강사 김영조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DB분야로의 전문적인 경력과 10년이상 오라클 강의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도..

오라클 OCP자격증도 따고 취업도 하고 한번에 무료로 해결하기!(feat. 아이티윌 강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라클 대표 공인교육기관 '아이티윌 강남점'입니다. 실업자를 대상으로 전액무료로 실무교육부터 취업지원까지 책임지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중 데이터베이스 전문가(DBA)로 취업할 수 있는..

오라클 OCP자격증 취득방법 및 2018년 시험 변경안내(051 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라클 대표 공인교육기관 아이티윌입니다. 오라클 본사로부터 11g SQL 051이 4월 30일로 시험 종료되었음을 통보받았습니다. 따라서, 12c 061로 대체하여야 합니다. 이 버전도 2018년 10월 30일까지..

[아이티윌강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방문상담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윌이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좀 더 가까워 지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유익한 교육 정보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참여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IT 취업국비지원 교육학원 추천, 강남 아이티윌 [내부링크]

● 자바개발자 양성과정 99기 모집 (5월 14일 개강) #자바개발자 #웹개발자 #웹프로그래머 ● 오라클 DBA 양성과정 70기 모집 (5월 29일 개강) #DBA #데이터베이스관리자 #DB관리자 #DB엔지니어

취업준비생을 위한 국비지원무료교육 웹개발 IT학원 6개월 JAVA 자바무료특강 추천 [내부링크]

뭘하고싶은지 잘 모르겠고 취업은 잘안되고...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 IT강대국인 대한민국의 취준생이라면! 앞으로의 직업전망, 취업시장을 고려하여 생각한다면 IT기술 교육을 배워 웹개발자로 취업하는 것..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내일배움카드 IT 자바학원 추천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 학원 추천합니다!! 취성패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IT교육기관 강남 아이티윌은 15년 이상 IT교육기관으로 운영되면서 매년 많은 수료생을 배출하며 취업까지..

[아이티윌]강남 자바학원 웹프로그래머 취업연계 실업자 국비무료 IT교육기관 [내부링크]

강남역에 위치한 아이티윌 교육센터는 약 15년이상 IT교육기관을 운영하면서 노하우가 많고 튼실한 기업입니다. 2018년도 상반기 교육일정 안내드립니다. 교육분야는 자바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자바웹개발, 솔루..

[자바취업학원] 자바개발자, 웹개발자, 비전공자도 취업할 수 있는 비결! [내부링크]

IT쪽으로 공부해본 적도 단 1도 없는데 실업자 국비지원 6개월 듣고 취업할 수 있다는 말이 사실인가요??? 결론적으로 YES!! 맞습니다. 바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이라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취업연계형 무료..

[자바취업필수]스프링,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개발자(자바,JSP) 취업교육 안내 [내부링크]

자바 취업시 필수로 공부를 해야하는 스프링! 스프링은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로 각 기업마다 개발프레임워크의 구조나 수준 차이를 표준화 시키고 유지보수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정부에서 만든 플랫폼..

[오라클DBA]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란 무엇?(하는일,되는방법,필요자격증,전망,교육)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DB)는 어떠한 활용을 위해 연관있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축적하는 것입니다. DBMS에 데이터를 저장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검색,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DBMS :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

[자바개발자/웹개발자] 취업정보/자주하는 질문(FAQ) 궁금합니다~ [내부링크]

자바개발자 신입연령 정해져 있나요? 없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인 부분은 존재하며 22~35세 사이에 취업이 잘되는 편입니다. 이유는 직장 내 사수의 나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들어 사수 나이가 32살이면 당연..

[OCP자격증 취득] 오라클 공인인증교육 WDP,OAEC 교육 [내부링크]

OCP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필수로 공인인증교육을 받아야만 합니다. 오라클 공인인증교육은 WDP, OAEC 두가지가 있습니다. 고용보험 가입여부에 따라 수강여부가 달라집니다. WDP는 고용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은..

[DBA 자격증 종류] 국제 IT 자격증/ 오라클 자격증종류(OCA,OCP,OCM) [내부링크]

DBA가 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따야하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국제 IT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라클 사에서 주관하는 국제공인자격증은 크게 OCA, OCP, OCM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오라클 자격증..

[국비지원]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IoT사물인터넷 취업교육 [내부링크]

요즘 4차산업혁명시대다! 매우 중요하다!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4차산업혁명이 무엇인지 제대로 정의를 집고 넘어가겠습니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모바일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이 경제,사..

[무료교육]국비지원 종류와 신청 절차 [내부링크]

국가에서 실업자, 근로자를 위해 직업훈련 비용의 일부 또는 전액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근로자는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고, 실업자는 취업을 위해 현업에서 사용되는 전문기술을 무료로 배우니 정말 놓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