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holove의 등록된 링크

 yoonho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경계성 인격장애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경계성 지능장애, 인격장애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경계성 인격장애란? - 경계성 인격 장애란 자기상, 정서, 대인관계가 매우 불안정하고..

2022년 장애인활동지원사 교육및 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장애인 활동지 원사란 무엇인지? 그리고 업무,교육,실습,시급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상생활이나 사회적응 생활에 어려운 장애인 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

운전면허증 재발급 가까운 곳에서 발급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운전면허증 재발급 장소 및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카드, 등 한 번쯤은 분실하셨을 텐데 이때 주민등록증은..

가슴통증(왼쪽가슴통증,오른쪽가슴통증,) 관련질병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가슴통증(왼쪽가슴통증,오른쪽가슴통증)의 관련질병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여러 질병중 가슴통증 증상이 발생하는 질병으로는 여러가지 질병들이 있는데..

청년도약계좌 "1억만들기"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윤석열당선인의 공약인 청년도약계좌가 어떤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청년도약계좌란 일명 청년희망적금의 업그레이드가 된것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청..

자궁경부염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자궁경부 염증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궁경부염증 이란? - 자궁경부염은 자궁 입구에 있는 자궁경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균에 감염되는..

맹장염 초기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맹장염 초기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맹장염이란? - 맹장염은 소장의 말단부에서 대장으로 이행하는 부위에 붙어 있는 10cm 정도의 충수..

한쪽눈 떨림(근육 긴장 이상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한쪽눈 떨림에 관한 근육긴장 이상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근육 긴장 이상증(한쪽눈떨림)이란? - 근육 긴장 이상증(dystonia)은 본인의..

췌장암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췌장암 초기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췌장암 이란? - 췌장은 명치끝과 배꼽 사이 상복부에 위치한 일종의 소화기관으로서 각종 소화 효소와..

자궁내막 두꺼움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자궁내막증(자궁내막두꺼움)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자궁내막증(자궁내막두꺼움)이란? - 자궁내막증(자궁내막두꺼움)은 자궁내막 조직(..

편도결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편도결석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도결석이란? - 편도결석은 편도와 편도 내에서 상피 조직의 파편이 축적되어 생기는 노란 알갱이를..

여성 방광염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여성 방광염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방광염 이란? - 방광염은 요로 감염 등 다른 명백한 원인 없이 방광 충만과 연관된 치골 상부 통증..

다발성 경화증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다발성 경화증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발성 경화증 이란? - 다발성 경화증은 뇌, 척수, 시신경으로 구성된 중추신경계에 발생하는 만..

베체트 병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베체트 병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베체트 병이란? - 베체트 병은 전신의 혈관에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구강과 성기에 만..

아나필락시스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아나필락시스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 아나필락시스 이란? - 아나필락시스(아나필락틱 쇼크)는 특정 물질에 대해 몸에서 과민 반응을 일..

외이도염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외이도염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외이도염 이란? - 외이도는 귀를 구성하는 부분 중에서 귓바퀴에서 고막까지의 길을 말합니다. 외이도염..

무지외반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무지외반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무지외반증 이란? -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둘째발가락 쪽으로 심하게 휘어져서 엄지발가락 관절..

한관종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한관종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한관종 이란? - 한관종은 흔히 물사마귀라고 부르는 피부 질환입니다. 한관종은 2~3mm 크기로 노란색 또는..

쿠싱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쿠싱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쿠싱증후군 이란? - 쿠싱 증후군은 우리 몸이 필요 이상으로 많은 양의 당류코르티코이드라는 호르..

말단비대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말단비대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말단비대증 이란? - 말단비대증은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인 성장호르몬이 비정상적으로 과잉..

뚜렛 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뚜렛 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뚜렛 증후군 이란? - 뚜렛 증후군은 불수의적 움직임과 소리를 반복적으로 보이는 신경 질환을 의미..

쥐젖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쥐젖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쥐젖이란? - 쥐젖은 크기가 1mm에서 수 cm에 이르는 부드러운 섬유상피 용종(폴립)입니다. 이는 물렁섬유..

담관암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담관암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담관암 이란? - 담관암은 담관에서 발생하는 암입니다. 담관은 간에서 만들어지는 담즙을 십이지장으로 보..

대동맥 박리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대동맥 박리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대동맥 박리란? - 대동맥은 꽤 튼튼하고 두꺼운 관으로, 가장 안쪽의 내막(intima), 주로 근육으로..

뇌전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뇌전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뇌전증 이란 - 뇌전증(간질)은 뇌 신경세포가 일시적으로 이상을 일으켜 과도한 흥분 상태를 유발함으로써..

비립종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비립종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비립종이란? - 비립종은 표재성의 작은 각질 낭종을 의미합니다. - 비립종 원인 - 비립종은 자연적으로..

치핵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치핵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치핵이란? - 치핵은 일반적으로 치질이라고 불리는 질환입니다. 치핵은 항문 및 직장에 존재하는 치핵 조직..

공황 장애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공황 장애의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항 장애란? - 공황 장애란 갑자기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는 불안 장애의 일종입니다. 환자..

대상포진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대상포진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대상포진이란? -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varicella-zoster virus, VZV)가 소아기에 ..

이명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이명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명이란? - 이명은 외부 소리 자극이 없는데도 귓속 또는 머릿속에서 소리를 느끼는 현상을 ..

농흉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농흉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농흉이란? - 농흉은 흉막액에 육안으로 화농성(고름)이 확인되거나 세균이 검출되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

자궁 발육부전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자궁 발육부전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궁 발육부전이란? - 자궁 발육부전은 자궁이 완전하게 성숙하지 못하여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정자부족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정자부족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정자부족증이란? - 정상적인 상태는 정액 3ml 이상, 운동성 60% 이상, 정상 형태 60% 이상, 정자 수..

단심실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단심실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단심실이란? - 단심실의 정의는 외과적 치료 측면과 해부학적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선, 외..

기쿠치병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기쿠치병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쿠치병 이란? - 기쿠치병은 림프절이 0.5~4cm 정도로 커지면서 염증과 통증이 동반되는 질환으로, 1..

심근염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심근염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심근염 이란? - 심근염은 장바이러스, 특히 콕삭키(Coxsackie) B 바이러스에 의해 생기는 심근의 염증을..

다지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 입니다. 오늘은 다지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다지증 이란? - 한쪽 손에 손가락이 여섯 개 이상일 때 다지증이라고 합니다. 손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연골형성저하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연골형성저하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연골형성저하증이란? - 연골형성저하증(Hypochondroplasia)은 저신장, 짧은 사지, 작은 손발을..

사이트린 결핍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사이트린 결핍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이트린 결핍이란? - 사이트린 결핍(Citrin deficiency)은 성인형 시투룰린혈증(citrullinemia..

반티 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반티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반티증후군이란? - 반티 증후군(Banti syndrome)은 간은 정상인데 문맥성 고혈압이 나타나 일차적으..

양방단실유입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양방단실유입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양방단실유입증이란? - 양방단실유입증은 심실이 두 개가 아닌 하나로 공통된 상태로, 순환기..

리플리증후군 원인및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리플리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리플리증후군이란? - 자신의 상상 속 허구를 사실이라고 믿는 심리적 장애. ‘리플리 증후군’이란..

클라인펠터 증후군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클라인펠터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클라인펠터 증후군이란? - 클라인펠터 증후군은 고환이발생증과 여성형 유방 등의 임상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입..

조현병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정신분열별인 조현병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조현병이란? - 조현병(정신분열병)은 10대 후반에서 20대의 나이에 시작하여 만성적 경과를 보이는 정신적..

양수 색전증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양수 색전증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양수색전증이란? - 양수색전증은 분만 진통 후기 혹은 분만 직후에 손상 부위의 출혈과 함께 양수가..

이석증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이석증이 무엇인지 증상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이석증이란? - 이석증은 주변이 빙글빙글 도는 듯한 심한 어지럼이 수초에서 1분 정도 지..

인후두염증상및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 입니다. 오늘은 인후두염증상 및 치료법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인후두염이 어떤것인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인후두염이란 - 인후두염은 바이러..

신세계상품권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신세계상품권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상품권 소개및 구입안내 -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는 물론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

롯데백화점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상품권 소개및 구입안내- 1. 지류상품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SK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SK상품권 구입처 - 이 상품권 SK에너지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전국에 위치한 지사 및 주유소 등에서 구입..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관광상품권이란? 쇼핑, 외식, 레저 그리고 관광까지.... 2001년 6월부터 발행된 상품권으로 백화점,..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종류 홈플러스 상품권 종류에는 일반 상품권,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맞춤형상..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방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상품권 소개 - 5만원권, 10만원권, 20만원권 3가지) - 상품권 구입안내 - 1. 전화주문 전국어디서나..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빨리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손실보상 선지급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손실보상 선지급이란? 1. 손실보상금 지급..

PD수첩 1,320회 (당신의 주식,안전합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PD수첩 1,320회 당신의 주식, 안전합니까? 방송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종목에 대한) 공부를 하다보니 아~ 이거는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 노후용으로 안..

그것이 알고싶다 1295회(두 번의 ‘죄와 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1295회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내용에 들어가기 앞서 먼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것은 지금 이 시대 어린 학생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시비,..

그것이 알고싶다 1294회(범죄수업 - 702호 합숙생과 “헬퍼”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 1294회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702호 합숙생과 “헬퍼”의 비밀 - 세상이 모두잠든 야심한 시간에만 남몰래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습니..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2022년 근로 장려금 반기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로 장려금 반기 신청 제도란? 근로장려금은 근로는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근로..

코로나 완치자 백신패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완치자 백신 패스에 대해 말씀 드려고 합니다. 방역 패스용 코로나 완치 확인서 발급이 진단을 기준으로 7일로 조정되었으며 완치 확인서는 미접종자나..

6차 재난지원금 및 추가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상공인 이외에도 추가 재난지원금 대상자와 관련된 내용이며, 자료는 고용노동부 추경 자료, 기획재정부 추경..

허기워기 색칠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허기워기 색칠공부입니다. 제작한 그림은 총 6개이며 A4사이즈로 제작하였으므로 프린트로 출력하여 사용바랍니다. 오늘도 끌림 내일도..

2022 청년희망적금 알기쉽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2022 청년희망적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청년희망적금이 어떤 것인지 목적이 무엇인지 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청년희망적금이란? 청년..

킹피스 검 순위(킹피스 검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로블록스 킹피스 검의 종류와 검 순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참조만 부탁드립니다. 먼저 로블록스 킹피스 검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오미크론 잠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잠복기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주변 곳곳에서 코로나, 오미크론에 감염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오미크론초기증상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현재 오미크론이 무서운 속도로 국내 및 해외에 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지금 국내및 해외에 퍼지고 있는 다양한 코로나 증상과 오미크론 증상에 대해서 말..

소상공인 2차 방역 지원금 300만원으로 확정! 향후 추가지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정보내용은 뉴스 기사 및 영상을 통해 참고하였다는 점 먼저 알려드립니다.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300만..

오미크론 정부위로금-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정부 위로금 코로나 생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말해서 코로나 생활지원금이라고 말합니다. 코로나에 걸리면 국가에서 지급되는..

일러스트 글자깨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일러스트 글자(폰트) 깨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명 Create Outlines인데 글자를 도형화로 만드는 형식입니다. 글자를 깨지 않고 파일를 저장하신 후 다른..

킹피스 열매 순위(모든 열매 등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로블록스 킹 피스 열매와 모든 열매 등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참조만 부탁드립니다. 먼저 로블록스 열매와 모든 열매 등급을 말씀..

전국민 운전자 정부 지원금 (2만원~최대1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자동차가 있다면 신청해서 정부 지원금을 받는 정보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22년 2월 23일부터 선착순이며 신청하고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1..

위기를 넘어 다시일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위기를 넘어 다시 일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모든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의 매출이 하락하고, 삶의 질이..

브랜드 로고(Ci)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의류브랜드 및 각종 로고(Ci) 입니다.

저렴하게 의류 택 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의류 부자재 중 의류 택을 저렴하게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의류 택을 제작하실 때 소량으로 제작하실 때 가장 유용합니다.) 먼저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