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ida04의 등록된 링크

 yoonida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스마트폰 게임 추천 심심하면 이게 꿀잼! [내부링크]

스마트폰 게임 추천 심심하면 이게 꿀잼! 시간때울때 필요한건 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게임 추천 몇가지를 해드리려 합니다. 요즘 저도 즐겨하기 시작한 녀석들인데요. 요즘은 게임 종류가 굉장히 다양..

스피루리나 효과 효능 성분 : 미래식량 스피룰리나 ?! [내부링크]

스피루리나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요즘 저도 아침에 두알씩 먹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알처럼 된것도 있고 또 분말로 된것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섭취하시면 된답니다! 근데 이 스피루리나 대체 뭔지, 효능 효과..

신혼 가구 침대 맘에드는걸로 골라봄 [내부링크]

지금 신혼가구 고를때는 즈언~혀 아니지만, 갑자기 찾아본 신혼 침대 ㅋ 저는 개인적으로 뒤에 등받이가 딱딱한 나무로 되어있는것보다는 푹신한 쿠션으로 되어있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침..

남자 시계 손목시계 브랜드 추천 & 태그호이어 손흥민 에디션 [내부링크]

깔끔한 반팔 티셔츠에 손목시계 하나 착 ~ 화려하지도 수수하지도 않은, 적당한 포인트 주기에 시계만한게 없죠! 요즘은 스마트폰을 피부처럼 들고다니다보니 시계를 볼때 항상 스마트 폰을 사용하긴 하지만,, 그..

전자담배 폭발 사고 : 금연 하려다 폭탄 맞겠네 [내부링크]

금연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자담배.. 그런데 몸의 건강을 위해 선택한 전자담배가 '폭탄'이 되어 몸 자체를 위협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 전세계적으로 전자담배 폭발 때문에 시끄러운데요, 우리나라에서도 2..

고유정 사건 전말 내용 정리 신상공개 / 변호사 의견 [내부링크]

세상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고유정 사건 .. 결국에는 시신없는 살인으로 재판이 넘겨졌다고 합니다. 고유정 사건 전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도대체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떠들석 한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