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min76의 등록된 링크

 yoonmin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구매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그렇게 구입하고 싶었던 에어랩 구매후기 입니다. 구입처 :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다이슨 매장 가격 :599,000원 (현대백화점 행사로 주머니2만원 받음)..

지오마 바디스크럽 베스트 패키지 GS홈쇼핑 구입 [내부링크]

지오마 베스트 패키지4종 지오마 베스트 패키지4종 gs홈쇼핑에서 구매 내돈주고 산 리뷰 바디스크럽을 좋아하는 나 , 이번에는 홈쇼핑에서 지오마 바디스크럽을 주문해봤어요! GS홈쇼핑에서 53,200원에 구입했습니..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파주점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내부링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파주점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파주점은 파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아니구 신세계아울렛입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200 3..

붐펫드라이룸 소형 K100 구매후기 [내부링크]

붐펫드라이룸 소형 K100 구매후기 구입가격 740.000원 리퍼상품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나 간단한 기스 그리고 촬영용도로 사용한 제품) 붐펫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붐펫드라이룸 K100 저희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랑스 파리 그리고 니스 여행 이야기 번외 [내부링크]

파리 그리고 니스 남은 소소한 이야기 사실 사진은 많은데 나만? 너무 많이 찍은거 같은 더웠던 여름날의 파리 그리고 니스 여행 퇴사하고 간 첫 유럽여행인데 허둥지둥 일정도 나름 빡셨는지 힘이 들었던거 같다..

강아지 샴푸 후기 프리메라 마일드카밍 리퀴드 샴푸포독 [내부링크]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 편안하게 세정하고 세정 후에도 털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관리해 주는, 반려견을 위한 부드러운 거품의 저자극 2 in 1 샴푸 이 상품은 강아지를 사랑하는 카페에서 무료로 제공 받..

운정 와동동 맛집 흥부네 [내부링크]

흥부네 031-946-9291 경기 파주시 가람로 55 매일 12:00 ~ 01:00 단체석 예약 모처럼 가람마을 맛집거리에 위치한 흥부네 방문! 삼겹살&목살이 맛있다고 한다 그리고 도드람한돈이니 믿을만 하다. *주차는 건물..

KF94마스크 대란 [내부링크]

KF94마스크 대란 지금 대한민국을 강타한 마스크대란 원인은 모두다 아시다시피, 신종코로나(2019-nCov) 때문인데요 여기서 잠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란? 밑에 참고해주세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

프랑스 여행 이야기, 남프랑스 니스 여행 [내부링크]

남프랑스 니스 여행기 파리에서 -> 니스행 저희는 에어프랑스 이용했고 왕복 한 60만원 들었던거 같아요. 가물가물한데 50-60만원 선이었던거 같아요, * 2인기준 요금입니다 * 에어프랑스에선 간단한 간식과 음료..

탁가온 수저통 구매후기 [내부링크]

탁가온 수저통 세트 구매후기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해서 지금도 만족하는 탁가온에 유명한 제품 탁가온 수저통 후기를 쓰려고 왔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구요 Large 사이즈와 Small 사이즈 두개가 구성..

MJADE 엠제이드 신카이트백 후기 [내부링크]

MJADE 엠제이드 신카이트백 후기 오늘은 저렴하고 질이 좋은 가방 엠제이드 가방 리뷰 할게요 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카이트백 & 레터링 스트랩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신카이트백 : 39,500원 레터링 스트랩끈..

애프터눈가든 가평애견펜션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애프터눈가든펜션_가평애견동반펜션(두번째 이야기) 첫번째 이야기에선 애프터눈가든 둘러보기 두번째 이야기에선 수영장이야기와 부수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애프터눈가든 펜션은 작은 규모의 펜션이에요..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GTX-A [내부링크]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그리고 운정신도시 저희는 파주 운정신도시에 이사온지 1년이 갓 넘은 파주운정새내기 입니다. 운정신도시에 살게 된 계기는 서울에 살던 저희가 제가 퇴사함으로 집의 선택의 폭이 더 넓어..

제주도 강아지 동반 여행 [내부링크]

바다다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48-15 매일 10:00 - 23:00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야외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바다다는 반려동물 외부만 출입가능 한 카페예요. 커피값은 좀 사악했지만 분위기 좋고 커피맛 괜찮고..

개들의수다 김포 운동장애견카페 [내부링크]

개들의 수다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51번 길 42 매일 10:00- 19:00 (목요일 휴무) 날씨에 따라 마감시간 변경가능 매장으로 전화해주세요~ 견주 입장료:8000원(음료 포함) 추가금액 생길 수 있음 댕댕..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강아지들은 사람과 다른 생명체로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이 달라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강아지는 신체 구조상 먹지 못하거나 위험한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필수로 알아야..

만년설 딸기 후기(마켓컬리 구입) [내부링크]

만년설 딸기 만년설 딸기는 우리나라 경상남도 지리산에서 처음 재배된 핑크색 빛깔의 당도가 높은 딸기입니다. 연한 핑크색이라 안 익었을 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당도는 일반 딸기에 2배이상 당도를 자랑하는..

강아지 사료 소분하기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소분하기 사료를 작은 용량으로 사지 않는 이상, 큰 사료 봉지에 매번 먹을 만큼 덜어서 주는 게 위생적으로 좋지 않아요. 사료는 특히나 습기 있거나 공기가 잘 통하면 상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소용..

제주 반려견 동반 여행 따라비오름 [내부링크]

제주 반려견 동반 여행_따라비오름# 따라비오름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 62 3개의 굼부리가 있는 것이 특징. 크고 작은 여러 개의 봉우리가 매끄럽고 등성이로 연결되어 한 산체를 이룸. 말굽형으로 열린..

제주도 강아지 동반여행 금능해수욕장 [내부링크]

제주도 강아지 동반 여행_금능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투명한 맑은 물과 흰모래와 조가비가 섞여 길게 이어진 아름다운 백사장입니다. 낙조의 경관이 환상적이고 멋진 이곳 앞바다에는..

도서물류센터 알바후기 [내부링크]

도서물류센터 알바 후기 결혼 후 6년이나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둔 나 , 누구나 말만 하면 아는 회사였고 회사 이름만 말해도 우와 부럽다 할 정도였다. 근데 퇴사하면 한순간에 백수 되는 거 일도 아니다. 퇴직..

프랑스 파리 여행기2_오랑주리미술관 그리고 오르세 미술관 [내부링크]

두부누나의 프랑스 파리여행기_# 오늘은 미술관 투어 하는 날 아무래도 프랑스 하면 박물관 미술관이 떠오르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지요? 저희는 숙소에서 걸어갔어요 상당히 멀었음 근데 여행 초반이라 그런가 에..

A형 독감 주의보 [내부링크]

추운 겨울엔 특히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죠? 이번 A형 독감은 감기와 유사해 알아채지 못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네요. 그래서 A형 독감 증상과 예방법을 이번에 알아보고자 해요. 여기서 잠깐!..

강아지에게 좋은음식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 , 두부를 키우면서 이것저것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음식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을 공부하고 어떻게 조리해서 줘야 하나 사료를 줘야 하나 고민도 많이 하고 있어요.사료 같은 경우 영양소가..

1인분 배달음식 시켜보기_배달의 민족 1인분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1인분 1인분은 늘 배달의 영역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나!! 어느 날부터 배달의 민족에서 1인분이 보였지만 섣불리 클릭하지는 못했는데요, 보통 1인분만 사는 경우는 포장해오기가 일 수였는데 여기가..

애프터눈가든 가평애견펜션 [내부링크]

애프터눈 가든_가평 애견 동반 펜션 경기 가평군 상면 둔덕 말길 13-120 입실 03:00 / 퇴실 11:00 조식제공/반려동물/수영장/공용시설/2인실 예약문의 전화 010-9752-3151 애견 펜션 애프터눈 가든은 복잡한 일상..

제주 반려견 동반 여행 , 노리매 공원 [내부링크]

노리매 테마공원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260-15) 매일 09:00-18:00 (폐장 1시간 전 입장 마감) 입장료 성인: 9000원 * 만 19세 ~ 65세 미만 입장료 청소년/유공자: 6000원 * 하사이 하의 무병에 한..

프랑스 파리 여행 그리고 호텔 샤바넬 [내부링크]

두부누나의 프랑스 파리여행기_# 제2여객터미널 (22382) 인천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취항 항공사 대한항공 , 델타항공 , 에어프랑스 , KLM , 아에로멕시코 , 알리탈리아 , 중화항공 , 가루다 인도네시아 , 샤..

강아지 눈물자국 없애기 [내부링크]

두부 눈물자국 없애기_# 두부는 처음에 올 때 너무 귀여운 솜뭉치였다. 얼굴도 너무 깨끗하고 엄마 강아지랑 같이 있어서 그런지 튼튼하고 귀나 눈 다 상태가 너무 좋았다. 모량 뿜 뿜에 귀여운 외모 나중에 진짜..

제주 반려견동반 숙소 에코스위츠 펜션 [내부링크]

제주에코 스위츠(펜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 상로 207-13 입실 : 15:00 퇴실 : 11:00 조식제공/반려동물/바비큐장/스파/와이파이 저희는 스파빌 20평대 3일 연박해서 무료 조식 이용했습니다. 두부랑 지난..

독신남 애견카페(소형견전용 운동장) [내부링크]

파주 독신남 위치는 요기️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286번 길 90 주차장 있음 강아지 입장료 5000원 음료 (인당) 평일에 오시면 네이버 밴드 독신남 가입하시면 강아지 입장료 X 없어요!! 독신남 참고사..

화성 아루스(ARUS) 소형견전용 애견카페 [내부링크]

아루스(ARUS) 저번 주 두부는 몰티즈 친구 베리&망고네랑 화성에 위치한 아루스(ARUS)방문하고 왔어요 화성 소형견 전용 아루스 주소 : 경기 화성시 매송면 화성로 2298-8 5kg 이하 소형견만 입장가능 11:00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