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oooon의 등록된 링크

 yoooo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트레블러 재방송 [내부링크]

트레블러 재방송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 두 남자의 힐링 여행 '트래블러' jtbc에서 목요일밤 11시에 방영되는 '트래블러'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단순히 류준열, 이제훈이 나오기 때문만은 아닐..

스패인하숙 재방송 [내부링크]

스패인하숙 재방송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나영석 PD가 금요일에 다시 뭉쳤다 tvn '삼시세끼' 를 통해 신명난 케미를 보여줬던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나영석 PD가 이번에 또 다시 뭉쳤습니다. 이번에는 어촌..

넷플릭스 연령인증 [내부링크]

넷플릭스 연령인증 요새 넷플릭스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국에서 처음 시작한 넷플릭스는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서, 현재 넷플릭스만의 독자 컨텐츠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고, 덕분에 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요새 넷플릭스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국에서 처음 시작한 넷플릭스는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서, 처음 국내에 들어왔을 때엔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반신반의한 사람..

넷플릭스 모자이크 [내부링크]

넷플릭스 모자이크 요새 넷플릭스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국에서 처음 시작한 넷플릭스는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서, 현재 넷플릭스만의 독자 컨텐츠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고, 덕분에 현..

페메 메세지 무시 [내부링크]

페메 메세지 무시 페이스북 메세지, 읽음처리 없이 확인이 가능? 카카오톡의 경우, 상대방이 카톡을 보내게 될 경우 확인하게 되면 메시지 옆에 떠 있던 숫자 '1' 사라지게 됩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은 자신의 메..

카톡 나와의채팅 나가기 [내부링크]

카톡 나와의채팅, 왜 필요했을까 카카오톡이 어느덧 국민 SNS로 자리 잡으면서 여러 기능들이 업데이트 돼 왔습니다. 특히 2015년에는 '나와의 채팅' 기능이 새로 생겼는데요. 카톡 내에서 오가는 본인만의 기록을..

카톡 한자입력 [내부링크]

카톡한자입력 카카오톡에 한자도 입력하고 싶다고?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면서 갑자기 한자를 사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까? 거의 없을테지만, 간혹 옛날 기사 제목을 써야 되는 경우, 혹은 중국 관련 업무를 해야..

카톡 삭제기능 안됨 [내부링크]

카톡 삭제기능 안됨 카톡 삭제가 안 된다고? 카톡을 주고 받다가 갑자기 해서는 안 될 말을 틱 보내게 될 경우, OMG를 외치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이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카카오톡이 작년 9월부터..

페메 보관함 [내부링크]

페이스북 메신저 보관함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바로 오늘 살펴볼 페이스북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친구들 혹은 유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메신저 기능이..

페메 차단 푸는법 [내부링크]

페메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메신저, 차단을 풀 수도 있다? 페북 메신저에서는 소통하기 싫은 사람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차단을 풀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아닙니다. 차단을..

페메 그룹 만드는법 [내부링크]

페메 그룹 만드는법 페이스북 메신저에는 '단톡' 기능이 없을까? 카카오톡은 이른바 '단톡방'을 만들어서 여러 사람들과 일정에 대해 논의하거나, 관심사에 대해 서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때로는 회사 팀원들간의..

카톡 생일 안뜨게 [내부링크]

카톡 생일 안뜨게 안 친한 사람에게 갑자기 생일축하를 받는다면? 자기 생일날, 뜬금없이 여기저기서 생일축하 카톡이 오는 경우들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겁니다. 회사 상사나 연락이 끊겼던 선후배들에게 물밀 듯..

아이폰 페메 쳇헤드 [내부링크]

아이폰 페메 쳇헤드 안드로이드폰, 국내서는 갤럭시로 대표되는 스마트폰 기종인데 페북 메신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본인 프로필을 눌러 쳇헤드 허용 및 앱위에 그리기를 셀렉하면 페메 쳇헤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폰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국내의 통신사중에서는 sk를 이용하는 비율이 높은편이죠. 그때문인지 가입자들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멜론을 이용하는 분들도 비중이 큰편인데 통신사를 교체하거나 할때는 더불..

페메 다크모드 아이폰 [내부링크]

페메 다크모드 아이폰 페이스북 메신저 배경테마는 기본적으로 흰색으로 셋팅되어 있다. 하지만 밤에는 눈에 무리를 줄수있어서 어두운 다크모드로 바꿔서 사용할수 있으니 참고하면된다. 정식업데이트는 아닌듯하..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하면서 연장에 대한 생각은 잘 하고 있지 않는경우가 많은데 갑자기 문자를 통해 연락을 받게되면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

모바일 피망포커 설치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포커게임가운데 피망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분들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폰으로 즐길수 있는 모바일 피망포커는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를 하나의 앱에서 즐기는것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뉴맞고 할수있나 [내부링크]

아이폰 피망 뉴맞고 많은 사람들이 고스톱게임을 즐기는 가운데 다양한 웹사이트의 서비스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요즘은 모바일로도 즐기는분들이 많아 운전중이 아니라면 이동중에 킬링타임용이나 어르신들도 치..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링크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의 흥행요인 마인크래프트는 굉장히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는 게임중의 하나인데 이처럼 흥행이 될수 있었던 이유중의 하나는 자유도가 굉장히 높고 유저들의 만들어내는 콘텐츠또한 한몫을 하기도 했..

채무통합 대환대출 묶어서 해결하기 [내부링크]

한두군데서 시작한 서비스금액이 늘어날수록 현금서비스 저축은행 카드론등 여러가지 상품을 이용하면서 부담도 점점 커지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이럴때 가장 고비를 잘 넘길수 있는 방법은 바꿔드림론이나 햇..

대출가능한곳 찾는point [내부링크]

대출가능한곳 찾아보자 저마다 상황에 맞는 대출가능한곳을 찾는분들이 많습니다. 신용도를 비롯해 연체내역등 다양한 조건을 가지고 사용할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게 되는데 급하게 주말이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무직자대출 리스트찾기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진행은 저축은행 캐피탈등 다양한 금융회사들의 무직자대출 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신용카드 사용내역이나 기타 몇가지를 확인하지만 확실한 가능성 여부를 상담없이 바로 파악하기는 힘듭니다. 금융권..

넷마블 맞고 2.0 설치하기 [내부링크]

칠수록 신나고 패가 맞으면 더욱 즐기는 맛이 흥겨운 대한민국 맞고의 새로운 뉴패러다임 넷마블 맞고 2.0은 오프라인에서 치는듯한 유쾌한 게임효과음과 더불어 성우들의 음성의 조화가 좋습니다. 다양하고 스릴..

전국 5일장날표 - 경기도 가평군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군 전국 5일장날표 가평장 가평읍 읍내리/ 5일,10일/ 사과,밤,더덕,산나물,우시장 가평5일장정보 설악장 설악면 신천리/ 1일,6일/ 사과,밤,더덕,산나물,우시장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1리 413-13 외서..

전국 5일장날표 - 경기도 김포시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시 전국5일장날표 김포5일장 /2일,7일/ 포도,배추,마늘,잡화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277-5 시외 : 8426 일반 : 20, 60-3, 81-1, 841-1, 17, 308, 3000, 8600, 9008 마을 : 1 양곡5일장 /1일,6일 / 채소..

문화컨텐츠 스토리텔링 [내부링크]

참신기한체험이었다.문자문학을공부하던나는 ‘이야기 하면 종이책 속에 있는 문학을 떠올렸다. 그러나 1991년 국어국문학 박사학위를 받고1992년 KAIST에 부임한 후로 전산 · 산업공학·산업디자인등을전공한교..

소울나이트 버그판 [내부링크]

소울나이트 버그판적용 점으로 이루어진 그래픽으로 스테이지마다 특성화된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상당한 게임 소울나이트를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시간을 조금 덜 소비하면서 이..

핸드폰 녹음기능 [내부링크]

핸드폰 녹음기능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음악을 듣거나 사진을 찍는것만큼 유용하게 같이 쓸수 있는기능중의 하나가 핸드폰 녹음기능 입니다. 안드로이드폰중에서 갤럭시에는 자체적으로 이기능이 있어서 음성녹음..

갱스터 베가스 3.6.0 vip 골드apk [내부링크]

갱스터 베가스 3.6.0 vip 골드apk 라스베가스 시티의 위험과 스릴을 느끼며 게임상의 무법자로 무력을 휘두르는 맛이 새로운게임 갱스터 베가스 3.6.0 vip 골드apk를 이용한다면 게임에서 할수 있는것이 너무 많아..

로데오 스템피드 버그판 [내부링크]

로데오 스템피드 버그판 포켓몬스터를 즐기는 매니아들 가운데는 로데오 스템피드같은 수집게임을 같이 즐기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포켓몬과는 다르게 희귀동물을 수집한다는것이 로데오 스테피드 버그판을 찾게..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찾기 [내부링크]

부부나 연인들의 갈등의 씨앗이 되는것중 하나가 핸드폰 입니다. 서로간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한다거나 믿음의 문제로 핸드폰 통화내역조회를 하는경우들이 생기기도 하죠. 일단 통화기록내역을 찾아보려면 통시사..

임신 1주차 증상 check point [내부링크]

임신은 당연히 축하받아 마땅한 일이지만 계획한 경우가 아닌경우 약복용이나 음주때문에 걱정하게 되는 경우들이 생기기도 하죠. 자녀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임신 1주차 증상 정도는 인지해 두시는것이 좋은데..

골라듣는 김용임 노래모음 list [내부링크]

김용임 노래모음 list 평일에 오랜만에 쉬게 되면서 낮에 웨이트장을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낮시간이라 어르신들이 많아서 그런지 평소와는 달리 흥겨운 트로트음악이 몇곡 흘러나옵니다. 분위기도 색다르고 왠지..

여러가지 김범룡 노래모음 골라듣자 [내부링크]

김범룡 노래모음 1960년 청주에서 태어나 서양화과에 입학했지만 중간에 음악의 길로 전향한 가수 김범룡은 82년 연포가요제에서 듀오 빈수레로 우수상을 차지하면 가수의 길로 데뷔합니다. 그에기 성공은 일찍 찾..

오승근 노래모음 여러가지듣기 [내부링크]

오승근 노래모음 가수 오승근은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작곡 능력을 모두갖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지난 82년 가요계를 떠나기도 했던 오승근은 근10년만에 그대가 나를 이라는 트롯을 발표하면서 활동을 재개하기도..

불교명상음악 여러종류 골라듣기 [내부링크]

불교명상음악 사람의 마음을 차분하고 생각을 정리하는데 있어서 음악을 듣는게 참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왠지 상속의 절을가거나 하면 마음이 편해진다는 이야기를 듣는경우가 있는데 불교명..

추가열 노래모음 골라잡기 [내부링크]

추가열 노래모음 추가열은 충남 보령출생으로 1986년 라이브클럽 언더그라운드 통기타 포크팝 가수로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95년에는 본명 추은열로 음반을 발표하기도 했는데 정식데뷔는 2002년 '나같은건 없는..

최신트로트 무료듣기 다양한선곡 [내부링크]

최신트로트 무료듣기 트로트의 매력은 신나는곡으로는 사람들을 흥겹고 즐겁게 해주는 반면 조용한곡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려주는듯한 매력이 있는듯 합니다. 예전부터 많은사랑을 받아왔던 트로트음악이 지금은..

여러가지 김정호노래모음 [내부링크]

김정호노래모음 이름모를 소녀 하얀나비등의 히트송을내고 소식이 뜸했던 김정호는 소문없이 결혼해 쌍둥이를 얻고 1982년 복귀해 좋은노래를 부르겠다는 포부를 밝혔었다. 그동안은 가슴이 좋지않아 요양생활을..

다양한 남인수 노래모음 best [내부링크]

남인수 노래모음 황학동벼룩시장을 거닐다 흘러나오는 lp소리가 분위기랑 너무 잘맞는거 같아서 스피커에댄후 검색을 해보니 남인수님의 노래중 한곡이네요 1950년대 전후를 대표하는 가수로 추억의 노래를 찾으시..

지나간 옛노래 메들리 [내부링크]

정읍시골 한적한 마을에서 주말을 보내면서 흘러나오는 지나간 옛노래 메들리를 들으니 예전향수가 물씬 더해지는듯 합니다. 찬바람과 함께 들으니 좀더 분위기가 살아나는것 같은 기분도 드네요. 40대분들에게 좀..

이야기에 대한편견들 [내부링크]

이야기에 대한편견들‘이야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무엇일까? 아마 할머니가 들려주는 구연동화가 첫 번째이고, 소설이 두 번째일것이다. 우리는 “재미있는 이야기 한번 해봐라 “최근에 소설을 읽..

청중의성격에 따른 이야기 방식 [내부링크]

아무리 같은이야기를 다시 한다고 해도 그때그때의 상황이나 장소,청중의성격에 따라 이야기 방식은 달라진다. 현장성 현재성이 중요시되기 때문에 이때의 이야기는이야기하기,즉이야기의 행위에초점이맞추어진..

중복 콘텐츠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와 대책은? [내부링크]

중복 컨텐츠란 여기서 말하는 중복 컨텐츠란, "페이지의 URL는 다르지만, 그 내용이 완전, 또는 거의 같은 컨텐츠"를 가리킵니다. 잡지나 서적에 대해서는, 같은 내용의 책이 몇백권이나 증쇄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부자연스런 외부링크가 가져오는 리스크는 [내부링크]

검색 엔진이 급속히 평가의 정도를 향상시키는 요즈음은, 과거에 횡행한 것 같은 저품질인 외부 링크 제공등에 의한 SEO는, 상위 표시에 공헌하기는 커녕, 반대로 크게 웹 사이트의 평가를 내려 버리는 리스크를..

SEO 검색엔진 최적화 살피기 [내부링크]

검색엔진 SEO란,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어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하는 말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Web 사이트가 보다 많이 노출되기 위한작업을 일반적으로 "SEO"라고 부릅니다. SEO를 실시하는 목..

마크 최신버전 링크 [내부링크]

마크 최신버전 링크 컴퓨터와 모바일 버전에서 서로 다른 마크 최신버전 링크가 공유되고 있는데요 결제후에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들과 요금없이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들로 나뉘어집니다...

스팀 대기잔액 소요시간 [내부링크]

스팀 대기잔액 소요시간 스팀에서 충동구매를 자주하는 이유중 하나는 세일품목이 많아 눈에 너무잘띄는 이유가 큰것같다. 구매후 게임을 하다보면 스타일과 안맞거나 재미가 없어 환불생각이 날때가 있는데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