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isong의 등록된 링크

 yoris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어향가지 피코크 밀키트 -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어향가지 피코크 밀키트 홍대에 있는 중국요리 '진진'을 좋아합니다. 지난번 이마트 갔다가 진진x피코크 밀키트를 보고 바로 구매했었죠(내돈내산). ※ 피코크 진진 멘보샤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멘보..

온센텐동 - 백종원 골목식당 나왔던 텐동 맛집 체인 [내부링크]

온센텐동 - 백종원 골목식당 나왔던 텐동 맛집 체인 텐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저는 텐동 덕후입니다. 텐동 정말 좋아해요. ※ 텐동 맛집 찾아 헤멘 포스팅 기록 온..

런천미트 리챔 스팸 뭐가 다르지? 통조림햄 차이점 및 칼로리 비교 [내부링크]

런천미트 리챔 스팸 차이점 및 칼로리 비교 엊그제 통스팸 에어프라이어 구이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질문을 받았어요. "런천미트, 리챔, 스팸은 뭐가 달라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스팸, 리챔, 런천미트 비..

통스팸 에어프라이어 구이 ! 간단한 스팸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통스팸 에어프라이어 구이 스팸 절대로 그냥 굽지 마세요!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전 딱 30초만 투자해서 칼집을 넣어주면 아코디언 스팸구이로 즐길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서 막 꺼내서 지글지글한 스팸을..

멘보샤 만들기 - 왕육성 셰프 진진 밀키트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멘보샤 만들기 - 왕육성 셰프 진진 밀키트로 간편하게! 왕육성 셰프의 식당 '진진'을 아시나요? 합정/홍대 부근의 중식당입니다. 중식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진을 통해 중식의 매력을 알게 되었지요! 작..

밀키트 뜻 알아봐요! 맛있는 밀키트 추천까지! [내부링크]

밀키트 뜻 알아봐요! 맛있는 밀키트 추천까지! 요즘 여러 가지 밀키트를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어느날 제 지인이 물어왔습니다. "밀키트 뜻이 정확히 뭐야?"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밀키트 뜻부터 소개,..

로제 파스타 레시피 ! 매콤한 한국식 로제 소스로 만들기 [내부링크]

로제 파스타 레시피 ! 매콤한 한국식 로제 소스로 만들기 매콤한 한국식 로제 소스로 파스타 만들기. 요즘 배떡, 삼첩분식, 엽떡 등의 프랜차이즈에서 로제 소스가 큰 인기를 끌고있죠! 저도 종종 시켜먹고 있어..

김태완스시 내돈내산 광명 맛집 - 철산에서 초밥이 먹고 싶을때! [내부링크]

김태완스시 초밥이 먹고싶을때 자주 가는 집이예요. 철산역 2번 출구로 나와서 2001 아울렛 뒤 상업지구로 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파란 기와집 지붕으로 눈에 잘 띄어서 찾기 쉬워요. 가끔 배달 시켜 먹기도 하는..

연안식당 부추꼬막장 밀키트로 집에서 요리하기 [내부링크]

연안식당 부추꼬막장 밀키트 연안식당 좋아하시나요? 꼬막비빔밥이 먹고싶을때 종종 가는 식당인데요. 여느때처럼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연안식당의 밀키트 소식을 보게 됩니다. 연안식당에서 나온 꼬막장이래요..

보쌈 삶는법 - 맥주로 냄새 잡고 풍미 더한 수육 맛있게 삶는법 [내부링크]

보쌈 삶는법 - 맥주 수육 어제에 이어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보쌈 고기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맥주를 활용해서 수육을 만들거예요. 남은 맥주는 완성된 수육과 함께 마셔도 딱이죠! 요즘 날씨가..

돼지수육 삶는법 - 콜라 넣어 달콤 짭짤한 수육 만들기 [내부링크]

돼지수육 삶는법 - 콜라 수육 문득 돼지고기 수육이 먹고싶었습니다. 맛집에서 맛있는 수육 먹을때와 같이 육질 좋고 쫀득쫀득한 잘 삶아진 수육이요! 보통 집에서 돼지수육을 삶는다고 생각하면 과정이 복잡할것..

온기정 텐동 ! 부천 스타필드 식당 리뷰 [내부링크]

온기정 텐동 부천 스타필드 식당 리뷰 저는 텐동을 정말 좋아합니다. 인천 신포동 '온센 텐동'에서 처음으로 텐동에 입문했어요. 백종원님 골목식당에 나왔던 식당이라 무려 한시간 반 웨이팅 후 입장했던 기억이..

땅코 참숯구이 본점 ! 왕십리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 맛집 [내부링크]

땅코 참숯구이 본점 지인 중 육가공업계에서 근무하는 분이 계세요. 맛있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어떤 식당의 고기가 가장 괜찮은지 여쭤봤는데요. 답변이 땅코 참숯구이 본점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미나리 삼겹살 레시피 ! 봄에 안 먹으면 손해인 꿀조합 [내부링크]

미나리 삼겹살 레시피 미나리는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나물이죠. 그런데 이 미나리가 삼겹살과 만나면 엄청난 맛의 조화 이룬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봄이면 꼭 구워 먹어봐야할 꿀조합이예요. 지금 아니면 못..

온더보더 밀키트 퀘사디아 리뷰 (내돈내고 사먹은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온더보더 밀키트 퀘사디아 리뷰 온더보더를 아시나요? 재가 무척이나 애정하는 멕시칸 음식 레스토랑이예요. 퀘사디아, 화이타, 부리토 등의 다양한 멕시칸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메뉴가 먹고싶을때..

콩나물국 끓이는법 , 이것 만은 지켜서 끓이세요! [내부링크]

콩나물국 끓이는법 요즘 일교차가 심하죠? 낮에 얇게 옷입고 외출했다가 저녁이 되면 꽤 쌀쌀하더라구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콩나물국을 끓였습니다. 콩나물국 끓이는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름 떡볶이 황금 레시피 ! 5분 완성 요리 [내부링크]

기름 떡볶이 황금 레시피 ! 5분 완성 요리 오늘 준비한 음식은 바로 기름떡볶이예요!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가장 적합한 요리라고 단언합니다. 떡볶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스트릿 푸드이죠. 요즘은 조리법..

딸기 요리 중에 단연 최고!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내부링크]

딸기 요리 -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봄이면 빠질 수 없는 딸기! 딸기 시즌에 맞춰 여러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딸기 뷔페를 선보이고 있어요. 매년 딸기 뷔페를 갔었는데, 올해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딸기 요리 비밀 레시피 처음 공개합니다. 딸기 마리네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딸기 요리 - 딸기 마리네이드 딸기의 계절이 왔어요! 저는 딸기를 정말 좋아해요. 오늘도 딸기를 한아름 사서 들어왔어요. 딸기는 그냥 씻어서 먹기만 해도 맛있는데요. 조금만 요리하면 호텔 딸기 뷔페가 부럽지..

접어먹는 김밥에 이어 초밥도 접어볼게요. 접어먹는 초밥! [내부링크]

접어먹는김밥에 이어, 접어먹는 초밥! 접어먹는 김밥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미우새>와 <나혼자산다>등 TV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이네요! 기존의 김밥 만들기에 비해 간단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것..

접는 김밥 만들기 - 스팸과 볶음 김치 !! 쉽고 맛있는 사각김밥 [내부링크]

접는 김밥 요즘 SNS에서 핫한 김밥이죠. 바로 접어먹는 김밥입니다. 둥글게 말아서 썰어먹는 김밥이 아니라 네모나게 접어서 먹을 수 있는 사각김밥이예요. 얼마전에 TV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가수 손담비님..

거북명태 - 명태조림이 맛있는 광명 하안동 밤일마을 맛집 [내부링크]

거북명태 서울 서남부나 광명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그 맛집! 예전부터 지인들이 그렇게 추천했는데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사실 저는 생선 조림을 좋아하지 않아요. 일단 생선 가시를 발려먹기가 귀..

배떡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배떡 로제떡볶이 요즘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가끔 생각나면 시켜먹는데 주문할때마다 대기시간이 점점 길어지는것 같습니다. 최근 주문한 배떡은 90분 딱 채워서 배달이 왔..

버터 오징어 만들기 ! 영화관 오징어 그 맛의 비법! [내부링크]

버터 오징어 만들기 ! 하루 일과를 마치고 밤 늦게 야식이 생각날때, 보통 어떤 음식을 드시나요? 제가 강추하는 간식은 바로 버터 구이 오징어입니다! 고소하고 짭쪼름해서 모든 가족들이 좋아할 간식이예요...

닭가슴살 라따뚜이 만들기(노오븐) - 프랑스 가정식 우리집에서 즐겨요! [내부링크]

닭가슴살 라따뚜이 만들기 오늘 저녁 메뉴 고민이시라구요? 매일 먹던 음식 말고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이 포스팅을 끝까지 보시면 됩니다. 맛있고 영양 가득한 프랑스 가정식 라따뚜이! 집..

닭가슴살 요리 - 치킨롤 스테이크! 맛있는 저탄고지 식단 [내부링크]

닭가슴살 요리 -  치킨롤 스테이크 여러분들은 닭가슴살 자주 드시나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과 근력운동 하시는 분들이 매우 사랑하는 음식이지요! 요즘은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이 개발되..

곤약 요리법 - 골뱅이 비빔면 곤약면으로 요리하기! 매콤하고 맛있어! [내부링크]

곤약 요리법 - 골뱅이 비빔면 여러분, 상큼하고 매콤한 음식 먹고 싶을때는 어떤 메뉴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골뱅이 비빔면이 가장 먼저 떠오르고는 합니다. 매콤달콤한 양념장에 아삭한 상추와 깻잎을 넣고..

곤약 요리법 - 곤약면 야끼소바 ! 정말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 [내부링크]

곤약 요리법 - 곤약면 야끼소바 오늘은 곤약 요리법을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터 분들의 필수 식품이죠? 곤약은 97%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심지어 곤약 칼로리는 100g 기준 5kcal예요. 칼로리가 거의 없다시..

연어 카르파쵸 만들기 - 연어 필렛으로 이 요리는 꼭 만드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연어 카르파쵸 만들기 종종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연어요리를 먹고는 해요. 연어요리는 샐러드만 먹어도 도대체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연어 실컷 먹고 싶어서 이마트나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에 가서 종..

페타치즈 파스타 만들기 - 전세계에서 난리난 그 토마토 파스타! [내부링크]

페타치즈 파스타 만들기 지금 전 세계에서 난리난 파스타가 있는데 아시나요? 틱톡을 타고 전세계적으로 난리가 나서 유럽과 미국에서 페타치즈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로 그 요리입니다! 네, 바로 바로 페타치즈..

오트밀 트러플 리조또 만들기 - 오트밀 먹는법 마지막 시리즈! [내부링크]

오트밀 트러플 리조또 만들기 오트밀 먹는법 시리즈, 그 세번째 포스팅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레시피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유일한 레시피입니다. 직접 맛있게 먹는법을 이리저리 연구하다가 찾아낸 최적의..

오트밀 미역죽 - 다이어트 맛있게 하세요 제발! 오트밀 먹는법 [내부링크]

오트밀 미역죽 만들기! 오트밀! 마트에서 한번쯤은 보셨을 바로 그 재료입니다. 오트밀 좋다는건 아실텐데 선뜻 손이 가지는 않으시죠? 오트밀로 어떻게 요리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트밀 먹..

오나오 레시피 - 오버나이트 오트밀 ! 오트밀 먹는법 함께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나오 레시피 - 오버나이트 오트밀 다이어트에 좋다는 오트밀. 한예슬님 등 여러 연예인들이 건강식으로 오트밀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오트밀 먹는법 모르겠다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

바스크 치즈케이크 만들기 - 탄거 아니예요! 간단한데 근사한 맛! [내부링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만들기 유럽에서 먹어본듯한 스모키한 향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정말 잘 어울리는 치즈케이크예요. 스페인 바스크 지역 한 식당에서 유래한 전통 케이크라고 하네요. 이 케이크는 윗면이 그을..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갈릭버터 치즈구이 & 소금구이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갈릭버터 치즈구이 & 소금구이 아르헨티나 붉은새우라고 해서 무슨새우인가 당황하셨나요!? 유럽에서는 흰다리새우나 블랙타이거새우보다 더 인기가 많은 새우예요. 코스트코 가면 아르..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 퇴근 후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내부링크]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퇴근 후에 가볍게 요리할 수 있는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 왜 그런날 있잖아요. 음식먹을 힘도 별로 없고 일이나 학업에 지친날! 하지만 이런때일수록 더욱 잘 챙겨드셔야 해요!! 잘 차..

새우감바스 만들기 ! 알리오올리오 까지! 감바스 알 아히요 레시피 [내부링크]

새우감바스 만들기 감바스 알 아히요! 새우와 마늘을 주요 재료로 만든 스페인 요리입니다. 우선 만들기만 하면 남은 마늘 오일에 스파게티 면을 볶아 알리오올리오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요리입니다. 감바..

키토김밥 만들기 ::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 밥없는 김밥 레시피 [내부링크]

키토김밥 만들기 김밥인데 밥이 없다구요!? 네에 저도 처음 들었을때 귀를 의심했습니다. 김과 밥이 들어간 음식이라 김밥인데 말이죠!! 이 김밥에는 밥 대신에 계란 지단이 들어가 있습니다. 밥을 넣지 않아서..

브라타치즈 샐러드 만들기 ! 토마토 & 바질 넣어 건강하고 상큼하게! [내부링크]

브라타치즈 샐러드 만들기 브라타치즈 시리즈 또 다시 시작합니다. 영어라서 브라타치즈 부라타치즈 둘 중 무엇으로 표기하셔도 상관없어요! 토마토 & 바질 넣어 건강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브라타치즈 샐러..

부라타치즈 먹는법 !! 부라타치즈(브라타치즈) 무화과 샐러드 만들기 [내부링크]

부라타치즈 먹는법 ! 부라타치즈 요즘 굉장히 핫합니다. 몇년전만해도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마트 치즈코너에도 가장 앞에 전시되어 있구요. 제가 가는 마트는 품절 뜨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부라..

단호박 에그슬럿 - 손님초대요리 이거다 이거!! 단호박 찌는법 꿀팁까지 [내부링크]

단호박 에그슬럿 갑자기 손님이 오신다고요? 집에 동료들을 초대하셨다구요? 뭔가 그럴듯한 요리를 내어놔야 할 것 같은데 요리는 잘 못해서 걱정하고 계신가요?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의 중요한 시간을..

백종원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황금레시피 - 간단한데 예쁜 브런치 메뉴! [내부링크]

백종원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간단한데 예쁜 브런치 메뉴 레시피 가져왔습니다. 여러분! 곧 주말인데 내일 뭐하세요? 원래 주말에는 느지막히 일어나 10시-11시경에 먹는 브런치가 정석 아닐까요. 예쁘고 맛있는..

구름빵 만들기 !! 감자전분 & 달걀 3개로 몽글몽글 구름빵 만드는법 [내부링크]

구름빵 만들기 주변에 재택근무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나들이 가지 않고 집콕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다들 집에서 즐겁게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집콕할때 재미있게 만들 수 있고 맛있게..

배떡 로제떡볶이 만들기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법 레시피 [내부링크]

배떡 로제떡볶이 만들기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법 시작합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모든 배떡 로제떡볶이 레시피를 조합해보았는데요, 어딘가 2% 부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맛있게 구현할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