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and-rich-julie의 등록된 링크

 young-and-rich-jul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트레이딩] 스윙트레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오늘은 단타트레이딩 기법중에서도 '스윙트레이딩'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윙트레이딩은 단기간동안 가격변동성을 노려서 이익을 취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추세추종기법과..

[트레이딩] 역추세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입니다 오늘은 주식트레이딩 기법중에서도 '역추세기법'이란 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역추세기법이란 추세추종기법과 반대되는 전략이라고 생각하면 쉬운데요, 주식시장이 현재..

[트레이딩] 추세추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딩의 기법중 하나인 추세추종기법에 대하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이 기법은 수개월동안 주가변동추이를 지켜보면서 가격의 변동성이 클 때의 타이밍..

아파트실거래가 강남보다 가파르게 오르는 강북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JULIE 입니다 오늘은 이슈가되고 있는 부동산 뉴스를 가져왔어요! 서울 아파트 매매거래는 지난 9월 2576건에 불과했다고 합니다.지난해 같은 기간(7021건)보다 65% 줄어들었죠.  서울 아파..

10월청약 수도권모델하우스 오픈일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 JULIE입니다 요즘 가을을 맞이해서 한창 분양이 활발하게 오픈하고있죠? 수도권에 이번달 오픈하는 청약단지들과 모델하우스 오픈단지들을 알려드릴게요 금주의 청약 단지 금주..

부동산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수도권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JULIE 입니다 오늘은 요즘 다들 부동산규제가 너무 심해져서 다들 가지고 계시던 아파트까지도 정리하시는중이신 분들이 꽤나 계신걸로 알고있어요 이제 그런 추세에 맞춰서 대출도 나..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신청 과정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JULIE 입니다 프리랜서 2차 지원지급 자격요건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12일, 오늘부터 신청이 가능한거 다들 알고계시죠~? 저는 1차때는 해당이 되지않았어서 신청을 못하고 있다가 오늘 신청..

[최신] 2차 재난지원금 2편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1편에서 너무 내용이길어져서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신청 에 대해서는말씀을 못드려서 2편으로 이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소득이..

[최신] 2차 지원금 신청 1편 [내부링크]

2차 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입니다 오늘 12일 아침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2차재난지원금신청 자세한 조건과 신청 방법이 공고 되었습니다! 빠르게 살펴보고 어떻게하면 2차긴급고용안정지원금..

[주식공부] 트레이딩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적 편향 7가지 [내부링크]

트레이딩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적 편향 7가지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입니다 투자를 하다 보면 심리적인 요인들의 영향이 굉장히 크다는 걸 항상 느낄 수 있는데요, 인간의 감정은 트레이딩을 하는데에 있..

[주식공부] 트레이더의 유형 [내부링크]

트레이더의 유형 안녕하세요 영앤리치julie 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 한마디로 리스크를 관리하는 사람들을 여러 범주로 구분을 할 수있는데요 어떤 유형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먼저 수많은 트레이더들, 거의 대부..

[주식공부] 투자인가 트레이딩인가? [내부링크]

[주식공부] 투자인가 트레이딩인가?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입니다 오늘은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서 본인의 투자 성향을 한 번씩 확인해 보는 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거래(트레이딩)와 투자..

미국경기부양책 파월의장의 의견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요즘 미국증시가 민주당과 공화당 사이의 미국경기부양책 줄다리기에 트럼프와 바이든의 대선선거에 위아래로 출렁이며 역동적인 변동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트럼프 퇴원 이후 미국주식 하락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JULIE 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미국주식과 뗄래야 뗄 수 없는 트럼프대통령 관련 이슈인데요, 어제밤 갑자기 트럼프대통령의 건강 회복 후 퇴원 소식과 함께 회복 중이던 뉴욕증..

테슬라 모델 Y 제품품질?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저희 나라에서 미국주식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요즘 가장 관심이 많고, 투자를 많이 하시는 종목은 아마 '테슬라' 일거에요. 저도 마찬가지로 테슬라 주주라서..

나녹스 주가 하루세 56%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미국 주식 투자중 공매도 공격에 시달리던 국내 서학 개미분들이 추석 연휴 때, 오랜만에 웃으셨을 것 같은데요 란 폴리아킨 나녹스 최고경영자(CEO)가 곧 제품 공개 시연에..

트럼프 코로나 확진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얼마 전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19 양성 확진으로 나스닥을 포함한 미국 주가가 또다시 흔들리기 시작했는데요, 이제 조정이 서서히 끝나가고 다시 회복장에 들어서간다고..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 JULIE 입니다 오늘은 다들 궁금하실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안내 뉴스를 가지고 왔어요! 2차재난지원금 대상자에 해당은 되는게 맞는건지? 대상자가 맞는 것 같은데 신청을 어디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내부링크]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존리대표 안녕하세요? 영앤리치 JULIE입니다. 주식하시면서 가치투자자나 장기투자자라면 한번쯤은 읽어보셨을 것 같아요, 오늘은 존리 대표님의 '존리의 부자되는 습관'에 대해 이야기 해..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2편] [내부링크]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2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앤리치JULIE 입니다. 1편에 이어서 2편 내용이 다들 궁금하셨죠? 이번 세미나는 '카이로스 독서클럽' 에서 주최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의 저자 세미나이며 ‘..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편] [내부링크]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편] 안녕하세요? 영앤리치JULIE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도 다들 아시다시피 가치투자 쪽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시죠? 메리츠 자산운용사의 존리 대표님의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세미나를..

미국주식 증권사 비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lie입니다. 요즘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신 분들 정말 많으시죠? 처음 미국 주식을 시작하면 어디 증권사에서 개설해야 할지 특히 환율 차익까지도 고려해야 하는데 수수료는 도대체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