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jaringobi의 등록된 링크

 young-jaringob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필라테스 요가 차이 및 필라테스와 요가의 효과 [내부링크]

필라테스, 요가, 요길라테스(요가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운동), 피요(역시 필라테스와 요가를 합친 운동) 모두 비슷한 것 같은데, 선택 기준은 뭘까요? 필라테스와 요가는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하여 전 세계의..

자전거 타기 운동효과와 걷기 칼로리 소모량 비교 [내부링크]

걷기와 자전거 타기는 모두 좋은 운동방법입니다. 걷기와 자전거 타기 모두 다 전신 운동으로 혈액 순환을 촉진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전거 타기와 걷기 둘 다 장단점이 있으므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액 및 지급시기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즉 5차 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이 아닌 소득 하위 80%에게 선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구소득이 하위 80%인 세대에 1인당 25만 원씩 지급한다는 입장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개요 최근..

7월 백신 접종 계획 및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 일정 [내부링크]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만 18세부터 59세의 성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을 받습니다. 50대는 7월 하순, 18∼49세는 8월 중순부터 코로나19 백신을 맞게 됩니다. 정부는 3분기에 국민 대부분에 코..

가지의 효능 - 섬유질과 안토시안이 풍부 [내부링크]

가지는 섬유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며 저칼로리 채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크고 짙은 보라색의 가지에 가장 익숙하지만, 모양, 크기, 색은 작고 길쭉한 것부터 길고 얇은 것까지, 그리고 보라색..

14가지 브로콜리 효능 [내부링크]

브로콜리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및 항산화 물질로 가득한 영양의 보고입니다. 브로콜리의 14 가지 효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브로콜리의 영양소 1) 비타민, 미네랄 및 생리 활성 화합물 함유 브로콜리..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안전하게 살을 빼려고 노력했지만 아직 저울 눈금에 변화가 없다면 부엌에서 일상적으로 보관하고 있는 재료들을 다시 한번 살펴봐야 할 때일지도 모릅니다. 가공된 음식은 꾸준한 체중 감량을 유지..

레고 IDEAS #28 21320 공룡화석블럭 [내부링크]

성인을 대상으로 한 레고 테크닉보다는 약간 낮은 16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 레고 아이디어스. 9살 아들이 도전을 하네요. 그냥 일반 레고와 크게 다를 건 없네요.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트리케라톱스, 프테라노돈..

엄궁의 숨겨진 이탈리아 레스토랑&파스타 전문점 Vicolo (비꼴로) [내부링크]

토마토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엄궁의 비꼴로를 소개합니다. 엄궁 롯데캐슬 맞은편에 있는 작은 정원이 있는 레스토랑 비꼴로. 햇살 좋은 봄날 아늑한 레스토랑 입구. 실내 분위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앤틱한 느..

채무 통합하기 - BNK 갈아타기 서비스 실패 [내부링크]

모바일 뱅킹으로 예상가능 대출액을 확인한 뒤 금액이 너무 적어서, 회사 주거래 은행인 경남은행 어방동 지점에 전화를 했다. 회사에서 외화수금업무 때문에 담당자 직통번호로 가끔 전화를 하곤 하는데, 이번에..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 달리기 [내부링크]

달리기는 아주 좋은 운동방법 중 하나입니다. 걷기, 자전거 타기 등도 좋은 운동이지만 달리기 만큼 전신에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정기 건강검진의 문진표를 보면 신체건강을 유..

채무 통합하기 - BNK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자를 낮추고 신용도 올리기 [내부링크]

내 신용대출 목록이다 우리은행 : 4천만원 시티은행 : 3.5천만원 카카오뱅크 : 약 1.4천만원 뭔놈의 신용대출이 이렇게 많은지... 빌린 나도 문제지만 대출을 내 준 은행도 문제다....ㅋㅋㅋㅋ 이자율은 대충 우리..

노안 예방법과 노안 예방 운동,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하버드 의과 대학교에 따르면 노안은 누구에게나 오는 것이고 안타깝게도 노안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방은 불가능하지만 노안이 오는 것을 늦출 수는 있다고 합니다. 40대 중후반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