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super-rich의 등록된 링크

 young-super-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킹덤 시즌2, 제작사를 살펴보자[억만's 이슈, 테마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저는 여가시간에 유튜브를 보거나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를 보는데요. 제가 약 1년전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킹덤의 시즌2가 지난주 금요일인 13일 전편 공개되었습..

이럴수가...티스토리 블로그 게시글을 실수로 삭제했다면? 복구 방법은 있을까?[억만's 일상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3월 중순이 다 되어 가는데도 불구하고 날씨는 아직 봄이 찾아오지 않았네요 ㅠㅠ 저는 최근 며칠 블로그 방문자가 3 자릿수에..

김미경의 드림온(신사임당님 추천 도서1)[억만's 독서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워낙에 나가서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코로나 19의 여파로 집 밖으로 잘 나가지 않으며 열심히 독서를 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네요 ㅎㅎ... 그리하여 블..

세계보건기구 WHO, 결국 팬데믹 선언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주, 테마주 [억만's 이슈 테마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방금 들려온 소식으로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병 위험단계를 팬데믹으로 선언했다고 합니다. 팬데믹? 판데믹?(Pandapandemic) 의미 세..

선물/옵션, 선물옵션 만기일이 뭘까? [억만's 투자 상식 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오늘은 3월의 옵션만기일이자 올해 첫 선물 만기일입니다. 선물옵션 만기일, 오며 가며 여러 번 들어본 듯 하지만 정확한 개념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요. 주식 시..

2020년 3월2-6일 Weekly Review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업무로 인해 바쁘기도 했고 폭락장에 좌절과 무기력함도 경험하며 그동안 블로그에 소홀해졌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약 2주 만에 글을 남기게..

2월 25일 주식시장 추적 : 반등 성공?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억만이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출근길 비가 와서 불편했지만 평소보다 맑은 공기를 느낄 수 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퇴근 후 너무 피곤해 잠시 눈을 붙였다가 이제 일..

2월 24일 주식시장 추적 : 대폭락의 시작?!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블로거 억만이입니다. 또다시 월요일이 되었네요. 다들 월요병 잘 이겨내셨나요~? 저는 월요병은 잘 이겨냈지만 주식 계좌를 보며 씁쓸한 마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2월..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합격! 꿀팁공개] 억만's 일상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산가를 꿈꾸는 아직은 직장인 억만 이입니다. 벌써 일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네요. 제 블로그의 글 대부분은 주식과 관련된 글인데요. 원래 다양한 글들을 쓰고 싶었으나 회사를 다니며 하루..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 2월 17-21일 Weekly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즐거운 주말이 왔지만 코로나19 의 공포가 전국으로 확산되며 매우 조용한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머리를 자르러 다녀왔는데 주말에 유동인구가 더 많은 지역임에..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 2월 20일 주식시장 추적 : 우한폐렴의 역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어제는 퇴근 후 씻고 잠들게 되어 하루 건너뛰게 되었네요 ㅠㅠ 이번엔 정말 박스 상단을 돌파할 줄 알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혹시나가 역시나... 이번에는 종식..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 2월 18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보이는 하늘은 정말 맑고 파랬던 만큼 오늘 하루는 정말 추웠던 것 같습니다...ㅎㅎ KOSPI 지수 오늘 KOSPI 지수는 33.29포인트(1.48..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 2월 17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제가 사는 곳은 매우 춥고 퇴근길엔 눈도 꽤나 많이 오더라고요 ㅠㅠ 겨울 다 지나간 줄 알았는데 다시 역습을...ㅋㅋ 이런 날..

억만's 이슈, 테마 공략 [방탄소년단(BTS) 컴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하루 종일 오던 눈이 저녁이 되어서야 그쳤네요. 여러분들은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주는 식사를 하러 나가는 것 외엔 방에서 정말 잘 쉰 것 같습니다. 다만..

연금저축계좌 등록하기 PC 버젼[억만's 재테크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오늘은 연금저축펀드를 시작하기 위해 연금저축계좌의 등록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려보고자 합니다. 설명에 앞서 연금저축의 상품 종류, 기본적인 혜택과 주의점에..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2월10-14일 Weekly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바빴던 한 주가 지나가고 다시 주말을 맞이하여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여유롭게 일어나 점심을 먹고 나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행복하네요. 하지만 다가 올 다음..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2월13일 주식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다들 꿀잠 주무시고 계시겠죠~? 저 같은 경우엔 어제 퇴근 후 잠깐만 쉬어야지 하고 누웠다 그대로 잠들어서 지금 일어나게 되었어요...ㅎㅎ 새벽이니까 NASDAQ 현..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년2월12일 주식시장 추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며 날씨가 우중충 했는데 여러분들이 사시는 곳은 어떠셨나요~? 하지만 오늘 저의 보유주식들은 열심히 달려주며 기분 좋은 하루..

연금저축 [억만's 재테크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출퇴근 발검음이 한결 가벼워진 것 같습니다. (사실 퇴근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지만요...ㅋㅋ) 지난 글에..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02.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짧았던 주말이 가고 벌써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2020년이 시작된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2월이 시작한지도 열흘이나 지나다니 시간이 점점 빠르게 흘러..

연금의 종류[억만's 재테크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저녁 과음을 해서 숙취에 시달리다가 인제야 준비했던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여러분들께서는 노후대비를 하고 계..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02.0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어제 저녁 글을 올릴까 하다가 미국 증시가 어떻게 끝나는지 확인해보고 글을 쓰기위해 토요일 아침 글을 씁니다. 가능한 매일 우리 증시 리뷰 글을 올리며 토요일..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02.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입니다. 최근 며칠 동안 날씨가 정말 따뜻했었는데 오히려 입춘(立春)이었던 어제를(4일) 기준으로 날씨가 훨씬 추워졌네요 ㅠㅠ 최고, 최저 기온이 모두 영하라니... 전에..

억만's 주식 시장 따라잡기 2020.02.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 입니다. 모두들 건강히 지내고 계시죠?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공포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주식 시장도 이러한 공포로 인해 지난 주 큰 하락장으로 마감..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 확산, 현재와 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0억 자산을 꿈꾸는 억만이 입니다. 먼저 설을 맞이하여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성공적인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다들 떡국은 맛있게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블로그의 방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억만이 입니다. 블로그 개설을 해 놓은 상태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포스팅을 할지 많은 고민을 하다 결국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무려 보름만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ㅎㅎ 간단한 저의 상황..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세상이 좁은 것 같으면서도 너무 넓네요...ㅎㅎ 일상을 비롯해서 얼마나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지 서로 공유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