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0107의 등록된 링크

 young01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5건입니다.

보일러 종류별 난방비 절약하는 법 [내부링크]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가정용 가스를 지난 2020년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21개월 동안 1메가칼로리당 65.23원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세 차례 인상을 통해 10월 기준 가스 요금은 1메가칼로리당 89.88원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할 때 37.8% 인상되었는데요 추위보다 무서운 가스비 인상 그나마 조금이라도 절약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보일러 종류별 난방비 절약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 RMMC-28 린나이 RMMC-28 보일러는 실온, 온돌 모드 전환법이 꺼진 상태에서 외출과 예약버튼을 동시에 3초 누르면 전환됩니다 온돌난방 : 보일러에서 나오는 물의 온도를 감지하여 방바닥 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실내온도 난방 : 온도조절기에 부착된 온도센서가 방안의 온도를 감지하..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 증여세 종부세 취득세 양도세 [내부링크]

부부 공동명의 증여세 부부간 증여는 6억원, 자녀에게 증여시 5천만원 증여세란? - 증여에 의하여 재산이 무상으로 이전되는 경우에 부과되는 조세를 말합니다. 친족간의 증여를 하는 경우 대상에 따라서 천만원에서 6억원까지 면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부부간 증여는 최대 6억원, 자녀에게는 5천만원까지 증여세가 면제되기 때문에 장점도 있지만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매도시기나 주택수, 증여 취득세 등을 고려해야하는데요 조정대상지역의 3.5억원 이상의 주택은 증여 취득세가 12%까지 부과됩니다. 부부 공동명의 종부세 종부세 란? - 부동산 보유 정보에 따라 조세의 부담 비율을 달리하여 납세의 형평성을 고려한 국세입니다 종부세는 매년 6월 1일을 기준으로 개별적으로 현재 소유 부동산을 종합하여 과..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MBTI [내부링크]

조규성 ESTJ 송범근 ESTJ 이강인 ESTJ 권창훈 ENTJ 손흥민 ESFJ 김진수 ESFJ 백승호 ESFJ 황희찬 ENFJ 송민규 ENFJ 김문환 ISFJ 윤종규 INFJ

백승호 프로필 인스타 등번호 연봉 여자친구 mbti [내부링크]

백승호 출생 1997.3.17 신체 182cm 72kg 소속팀 전북 현대 모터스(MF 미드필더) 등번호 8번 가족 아버지 백일영(1956년생) 어머니 김미희 큰누나 백성진 작은누나 백주희 학력 매탄중학교 2010년 제22회 차범근 축구상 대상 백승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eungho_paik/?igshid=YmMyMTA2M2Y%3D 백승호는 훈훈한 얼굴에 반지까지 착용하고 있어 여자친구가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골세레모니로 팔목 타투에 뽀뽀까지 하는 모습이 심증을 확증으로 갖게 하네요 한국 대표팀 미드필더인 백승호는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후반 20분 교체 투입되어 후반 31분 만회골을 넣으며 이날 한국 유일한 득점자가 되었습니다. 백승호에게 브라질전 출전이 월드컵..

운동부족 증상 해결 방안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이상이 생기면 신호를 보내주는데오 아플 때도 그렇지만 움직임이 부족할 때에도 신호를 보내줍니다 이러한 신호를 무시한다면 몸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몸에서 보내오는 운동 부족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동부족 증상 건망증 운동이 부족하면 기억력이 나빠져 건망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건망증은 뇌의 전두엽의 기능이 떨어지며 발생하는데요 주로 중년층에게 흔히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게되면 뇌의 혈관 생산을 촉진하는 화학물질이 분비되어 뇌에 더 많은 피가 흘러들어가고 기억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뇌에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는 팔다리를 많이 쓰는 배드민턴, 걷기, 자전거 타기 등이 있습니다. 만성피로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은 머리가 계속 맑게 유지되어 힘이 넘치는..

수분 부족 증상 원인 해결 [내부링크]

인체에서 물이 하고 있는 역할은 정말 중요합니다 체내의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체내의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다양한 문제들이 생겨나는데요 수분 부족 증상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체내 수분의 역할 물은 체내에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피의 흐름이 잘 이어루지도록 도와주며 영양소를 이동시키고 흡수하여 세포에게 전달해주는 역할도 수분이 하고 있습니다 체액의 열을 발산하여 체온을 조절해주는 역할도 수분이 하고 있으며 몸 곳곳을 돌아다니며 세펴 형태를 지속시켜주는 일도 도맡아 합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섭취하면 정상 체온 기준으로 체온이 1도 올라가 신진대사가 30%정도 빨라지며 혈액순환도 빨라지고 면역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권장되는 물의 양은 다르나 평균..

조두순 근황 거주지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내부링크]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이 새로 이사가게 될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한 다가구주택을 계약할 당시 조두순 부인 오모씨가 “남편은 회사원”이라고 소개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집주인은 세입자가 조두순인 줄 몰라서 계약을 했다며 계약 취소를 요구했는데, 오씨는 “일방 파기이니 배액배상하라”며 지급한 돈의 2배 반환을 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2동의 한 3층짜리 다가구 주택은 2층으로 향하는 야외 계단 입구에는 용접된 철문이 세워졌습니다. 조두순이 이사올 것이라는 소식에 집주인과 이웃 주민들이 임시로 해둔 조치입니다. 주민들은 문 앞에서 보초를 서며 조두순의 이사를 막겠다고 나선 상황입니다. 그의 부인 오씨는 지난 17일 인근 한 부동산을 통해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30만원의 2년짜리 부동..

대구 서구 중리동 가스충전소 폭발 화재 사고 원인 이유 움짤 영상 [내부링크]

"북한 미사일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 대구 서구 중리동의 한 주유소 직원이 놀란 가슴을 쓸면서 말했습니다. 16일 오후 5시 29분쯤 대구 서구 중리동 한 LPG 가스 충전소에서 폭발사고가 났습니다. 긴급 출동한 소방당국은 소방장비 55대, 소방인력 92명을 투입해 23분 만에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신고 접수 3분 만에 대응 1단계를, 8분 뒤인 오후 5시 40분쯤 대응 2단계로 격상했습니다. 이 사고로 3명이 2~3도 화상을 입는 등 중상을 입고, 5명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으며 충전소 충전장치와 가스 운반용 대형 탱크로리, 택시 등이 불타거나 부서지고 주유소 옆 자동차 렌탈업체 유리창이 깨졌습니다. 부상자 가운데 3명은 다친 정도가 비교적 중하지만 생명에 지장이 있는 환자는 없..

LA에서 한인 승무원 피습 대한항공 쇼핑몰에서 40대 남성 흉기에 찔려 중태 현직 블라인드 글 [내부링크]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국내 항공사의 여성 승무원이 흉기에 찔려 중태에 빠지는 일이 발생했다고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 등 매체가 15일(현지 시간) 보도했습니다 현지 경찰과 항공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LA 중심가인 다운타운 인근 쇼핑몰에 위치한 대형 마트 타깃 매장에서 한 40대 노숙자 남성이 9세 남자아이에게 다가가 "너를 찔러 죽이겠다" 고 외치고는 도망가려는 아이의 등을 칼로 찔렀습니다. 이어 매장을 가로질러 한 무리의 여성들에게 다가가 한국 항공사 직원인 A(25) 씨의 가슴을 찔렀습니다. 행인들이 나서 A 씨를 인근 약국으로 데려갔고, 이를 따라가던 괴한은 근처에 서 있던 보안요원의 총에 맞아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A 씨 등 부상자 2명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사건 요약 정리 최동환 인스타 [내부링크]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에 대한 불륜 의혹이 추가로 폭로됐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버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라씨, 정말 상간남이랑 펜션 간 적 없습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소라의 불륜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구제역은 이소라가 '사실무근이다'라고 반박 한것에 대해 지난번 영상은 허위사실이 아니다. 또 이소라에 대해 반박을 하지 않을 경우 허위사실 유포가 되기 때문에 부득이 하게 해명 영상을 제작했다 고 밝혔습니다. 이날 구제역은 이소라에 대해 그가 아무 연고도 없는 지역으로 이사를 와서 힘든 시집살이를 했다는 식으로 방송에서 눈물을 찔끔 흘리며 감성 팔이를 했다. 하지만 이것은 허위사실이다. 이소라는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상서여고로 이름이 바뀐 상서여상 출신이다. 그리..

비비 생방송 중 가슴 노출 돌발행동 두번째 논란 [내부링크]

가수 비비가 침착맨과의 생방송 도중 가슴 노출을 시도하는 돌발행동을 했습니다. 비비는 지난 13일 침착맨이 운영하는 트위치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비비가 게스트로 등장하자 많은 시청자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비비의 출연으로 시청자의 수는 놀라울 정도로 늘어났고, 침착맨은 "하다보면 쭉쭉 올라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들은 비비는 어떻게 하면 더 올라가냐 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몸을 숙이는 모션을 취했습니다. 비비는 쇄골이 훤히 보이는 목이 파인 니트를 입고 있었습니다. 비비의 돌출행동에 침착맨은 하기전에 미리 말씀 드리겠다. xx 떨지 말라그냥 이야기하다 보면 오신다 라고 말하며 주의를 주었습니다. 이에 비비는 예전에 인터넷 방송 보니까 그렇게 하시는 분들이 많은..

유류할증료 인하 대한항공 11월 국제선 최대 24만원대 적용 해외여행 희소식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거나 계획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11월달부터 유류할증료가 인하되었다는 것인데요 덕분에 비행기 값도 내려갈 전망입니다 유류할증료 뜻 항공사가 유가 상승에 따른 손실을 보전하기 위해 운임에 추가로 부과하는 요금으로, 기름 가격 시세에 따라 변동됩니다 보통 항공권을 살 때 항공운임, 공항시설사용료, 유류할증료가 포함됩니다 유류할증료는 1단계부터 33단계까지 있고, 단계가 높아질수록 비싸지는데요 간 단계별로 편도 마일 거리당 붙는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올해 3월에는 유류할증료가 10단계에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이슈등으로 국제 유가가 급등하면서 유류할증료도 급격하게 올랐는데요 올해 7월, ..

10기 옥순 인스타 과거사진 성형 대학 나이 문신 뱃살 크롭티 해명 [내부링크]

'나는 솔로'10기 옥순이 최종학력이 고졸이라고 밝혔습니다 옥순은 인스타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대학교 졸업과 관련한 질문에 어디에서 성균관대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전 대학 안갔습니다. 최정학력 고졸 이라고 답했습니다. 대학 안가고 바로 취업해서 후회하실 때 있냐는 질문에는 어렸을 때 부터 미용을 하고 싶었는데 집에서 반대를 많이 하셨어요. 미용말고는 하고 싶은게 없어서 취업을 선택했고, 하고 싶은 것을 못 했따는 아쉬움은 여전히 남아있어요. 그래서 영자님을 봤을 때 너무 멋있고 대단했어요. 원래 하고자하는 미용쪽은 메이크업이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화장도 정말 잘하시네요 10기 옥순의 나이는 35세로 현재 현대모비스에서 15년째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한 직장에서..

개기월식 관측 시간 주기 블러드문 붉은이유 천왕성 엄폐 [내부링크]

2022년 11월 8일 밤하늘에서 지구의 그림자에 가려진 달이 다시 천왕성을 가리는 신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국립과천과학관은 "개기월식과 천왕성 엄폐 동시 발생은 8일 저녁 시간에 우리나라 전역에서 관측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천왕성 엄폐란? 엄폐는 천문학에서 멀리 있는 천체가 가까이 있는 천체에 의해 가려지는 현상을 일컫는데요 천왕성 엄폐란 달이 천왕성을 가리는 것을 말합니다. 개기월식 블러드문 이유 지구 그림자가 달을 가리는 것 지구의 그림자에 달의 일부가 들어가면 부분일식이 일어나고, 달의 전부가 들어갈 때 객월식이 일어나는데요 지구대기를 통과한 빛 중파란빛은 산란하고 붉은 빛만 굴절되어 달을 비추게되어 희미한 붉은 색인 블러드문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과학관에 따르면 개기월식은 지난..

미국 팝스타 아론카터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향년 35세 [내부링크]

어린 시절 가수로 데뷔해 10대 때부터 히트 앨범을 내기 시작했던 싱어-래퍼 아론 카터가 남부 캘리포니아의 자택 욕실 에서 5일(현지시간) 숨진채 발견되었는데요 향년 35세 젊은 나이 입니다. 카터 가족의 대표는 아론의 죽음을 발표했지만 그 이상의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아론 카터는 유명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멤버 닉 카터의 친동생으로 1998년 첫 앨범 ( ‘Aaron Carter 1st’)으로 데뷔, 미국과 유럽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공동출연도 했고 '카터의 집'이란 TV시리즈에도 형과 함께 출연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소년 이미지에 형의 후광까지 얻으며 승승장구하는 듯했으나, 이후 아론 카터는 급격하게 내리막길을 걸었다. 특히 불안정한 사생활과 각종 사건사고로 ..

봉화 광산 매몰 사고 탈출 이야기 커피믹스 먹고 버텨 [내부링크]

2022년 10월 26일 저녁 6시경 경상북도 봉화군 재산면 갈산리에 있는 금호광산에서 붕괴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아연 채굴 광산에서 토사 약 900t이 수직 아래로 떨어지며 작업조장 및 보조작업자가 제1수갱 지하 190m에서 작업 도중에 2명이 매몰되는 사고 였습니다. 소방당국은 인력 130여명과 장비 29대를 동원하여 구조작업을 벌였고, 구조지점에 도달하기까지 몇일 걸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1. 베테랑 작업반장 박씨는 사고 즉시 함께 고립된 보조 작업자 박씨와 함께 갱도 곳곳을 돌아다녔지만, 가는 곳마다 큰 암석으로 막혀있어서 출구를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살고 싶다'는 절박한 마음에 두 사람은 괭이를 들고 눈에 보이는 암석을 10m 정도 파나갔지만 이 역시 뚫릴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2. 가..

대한항공 세부 사고 공항 활주로 이탈 사고기 견인 조치 사고원인 [내부링크]

필리핀 세부 공항에서 승객과 승무원등 170여 명을 태운 대한항공 여객기가 활주로를 이탈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23일 오후 6시 35분 출발해 세부 막탄 공항으로 향한 대한항공 A3330-300(KE 631편) 여객기가 착륙 후 활주로를 이탈했습니다. 기상악화로 악천후 속에 착륙을 세차례나 시도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도착예정시간보다 1시간가량 늦게 공항 착륙에 성공했으나 속도를 줄이지 못해 활주로 끝다에서 250m 벗어난 수풀에 멈췄습니다. 여객기에는 승객162명과 승무원 11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착륙과정에서 여객기 바퀴와 동체 일부가 파손되었으며 승객들은 여객기에서 슬라이드를 타고 긴급 탈출 후 현지 호텔로 이동했..

예정화 근황 마동석 이미 부부 혼인신고 인스타 주소 [내부링크]

배우 마동석이 공개 연인인 예정화와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져서 화제입니다 마동석은 지난 20일 진행된 제12회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 중 저를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 씨와 가족들, 사랑하고 감사드린다 고 말했습니다 마동석이 예정화를 '아내'라고 처음 표현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두사람은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16년부터 7년간 공개연애를 해왔으며 현재 바쁜일정으로 결혼식은 추후에 따로 올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동석은 '이터널스(2021) 길가메시역을 통해 마블의 슈퍼히어로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으며 올해 개봉한 '범죄도시2'는 천만관객을 동원하기도 했습니다 '범죄도시2'에서 최영기 역으로 출연하여 영화 시작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차우진(본명 예동우) 예정화의 동생인 것으로 ..

탁재훈 아빠 배조웅 레미콘 회장 재산 나이 본명 [내부링크]

탁재훈 아빠 아버지 배조웅 나이 80세 재산 100억 이상 미운우리새끼에서 탁재훈이 아버지 배조웅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탁재훈아버지'팀과 '미우새'아들 팀의 족구대결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탁재훈의 아버지는 우리나라에 1,051개 레미콘 회사가 있고 전국 레미콘 회사들 연합회 총괄 회장을 맡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레미콘 회장단은 탁재훈 아버지에 대해 회장님이 제일 부자여서 연합회 회장이 된거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탁재훈 아버지는 가업 승계가 안 됐기 때문에 그게 좀 안타까울 뿐이다. 이제 제 나이가 80세다. 탁재훈이가 가업 승계를 받아서 경영을 하는게 제 소원인데 아들은 전문 직업이 연예인 아니냐. 자기 분야에 있다가 정산을 할 때 아들의 몫이 있을 것 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족구 대결..

나는솔로 그후 1기 영숙 영철 10개월만에 이혼 이유 인스타주소 [내부링크]

'나는 솔로' 1기 영숙(이하 가명)이 영철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숙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한 것이 맞다고 밝히며 수많은 질문에도 침묵 대응을 했던 이유는 최근까지도 숙려기간이었기 때문이었고 그사이에 어떤 책잡힐 행동도 하고 밝혔습니다 무책임하다, 결혼이 장난이냐는 질책과 비판도 많았고 겸허히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10kg 넘게 빠졌던 살도 조금씩 붙고 있고 건강도 되찾고 일도 열심히, 원하던 취미생활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혼을 결정한 이유로 제가 겪어본 바로는 결혼 생활이란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범주를 뛰어넘어, 말 그대로 쉽지 않은 시간이었다. 그래서 아직 많이 남은 삶, 울음 속에서 보내는 것보다 웃음 속에서 보내고 싶어 큰 결정을 내렸다 '나는 솔로'1기를..

푸르밀 사태 예고없는 사업종료 [내부링크]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지난 17일 본사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업 종료 및 정리 해고를 통지한 가운데, 대리점과 거래처 등 관계자들도 피해를 보게 됐습니다 푸르밀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 초코우유, 바나나킥 우유, 비피더스 등 유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푸르밀 관계자에 따르면 푸르밀과 타 우유를 같이 취급하는 대리점은 500여 개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합니다. 45년 동안 사업을 이어오던 '푸르밀'이 사업종료를 선언한 배경에는 '오너 경영의 실패'의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문경영인 체제에서 오너 경영 체제로 전환되며 잇따른 경영 실패와 도덕적 해이가 낳은 비극이라는 분석입니다. 2021년 푸르밀 감사보고서를 보면 지난해 말 기준 푸르밀의 자본총계는 143억원에 불과해 완전 ..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대박 65억 건물 매입 비싸다며 누가샀지 [내부링크]

강민경은 지난 4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있는 65억원대 빌딩을 매입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강민경이 매입한 건물은 서울 지하철 6호선 상수역에서 약 400m, 2호선 합정역에서 약 500m 떨어진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건물로 쇼핑몰 사옥 이전을 준비중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강민경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걍밍경'에서 '다사다망 강민경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강민경은 운영 중인 쇼핑몰 사무실 이사 준비로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20평 남짓한 첫 사무실에서 복작복작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팀원들은 변천사를 다 봤지않나. 얼마 전 회식했는데 다 울었다. 눈물을 철철 흘렸다. - 강민경 2008년 다비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강민경은 '8282', '안녕이라고 말..

코스트코 10월 할인상품 휴무일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상품 [내부링크]

작년부터 사고 싶었던 코스트코 어그슬리퍼가 입고되었다는 소식에 코스트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주말이었지만 황금연휴라 어디들 가셨을까요? 큰무리없이 주차할 수 있었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대구혁신점 오전 09:30 ~ 오후 10:00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코스트코 10월 휴무일 10월 9일 (일)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대구혁신점, 하남점, 김해점 10월 12일 (수) 일산점, 울산점 10월 23일 (일)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대구혁신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10월..

비 불륜 박결 전지선 조정석 골프 선수와 바람난 탑스타 루머 강경 대응 [내부링크]

가수 비 박격 불륜설 루머 우먼센스에서 골퍼와 유명연예인이 불륜을 했다는 기사가 나면서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당 기사의 주인공이 비와 박결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논라닝 커지자 비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강력하게 강경 대응 한다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조정석과 전지선 골프선수 또한 언급되며 조정석측도 강경 대응 입장을 전했습니다. 해당 불륜설은 루머로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습니다. 박결 프로필 박결 나이 27세 키 167cm 학력 세종대 직업 골프선수 소속 삼일제약 소속사 리한스포츠 데뷔 2014년 10월 KLPGA 박결은 국가대표로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여 개인전에서 금메달,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안신애, 유현주와 함께 미녀골퍼 3인방으로 언급되며 데뷔때부터 '기대주'로 불렸습니다..

하와이 여행 준비 항공권 숙박 호텔 렌트카 로밍 유심 필수 준비물 여행팁 [내부링크]

하와이 항공권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가장 먼저 항공권을 저렴하게 결제하는 게 우선일 텐데요 저는 카약 사이트에서 기간별로 금액을 비교해 보고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결제했습니다. 하와이의 경우 4월에서 6월이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인데요 제가 여행을 마음먹은 달이 4월이었는데 너무 촉박하기도 했고 비용적인 문제로 여행 일정을 더 뒤로 미뤘습니다. 7월~ 8월 휴가철도 너무 더울 것 같아서 피했습니다 11월부터 3월까지는 우기여서 피하다 보니 적정한 시기와 가격은 9월이 딱이었어요 그래서 추석이 지난 9월의 항공권을 결제하고 다녀왔습니다 항공권 발권은 7주 전 화요일 출발이 저렴하다고 하는데요 각자의 휴가 일정에 따라서 아무리 저렴해도 맞추기는 어렵겠죠? 하와이 호텔 하와이 호텔..

태국 어린이집 총기난사 살인사건 범인 30대 전직 경찰 마약 어린이 등 38명 사망 [내부링크]

태국 북동부 지역의 한 보육시설에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으로 어린이 등 30여명이 목숨을 잃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전직 경찰인 용의자는 현장에서 돌아와 가족들까지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6일(현지시간) 방콕포스트 등 현지 언론과 외신에 따르면 태국 경찰 당국은 이날 오후 태국 농부아람푸주 나끌랑 지역에 위치한 한 어린이집에서 칼과 총으로 무장한 남성의 공격으로 최소 38명 이상의 어른과 아이들이 숨지고 12명 이상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어린이집에는 약 30명의 어린이가 있었는데요. 최근 발생한 홍수에 집에 머문 어린이가 많아 평소보다는 적은 인원이었습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희생자들 가운데 24명은 어린이들로, 잠을 자다가 변을 당했다. 이 중에는 2세 미만의 어..

환승연애2 17화 촬영지 현규 해은 인스타 나이 직업 몇부작 [내부링크]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자신의 마음을 쏟아부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전개로 손에 땀을 쥐고 하고 있습니다 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여내2' 17화에서는 X가 정해준 이성과의 데이트를 진행하며 관계에 다시 한번 더 긴장감을 줄 예정입니다. 지난 '환승연애2' 16화에서는 제주도 입주 2일차, 입주자들이 오픈된 마인드로 사랑을 찾아 나서며 설렘을 안겼는데요 박나언, 김태이와 이지연, 남희두가 서핑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이나연, 정규민은 책방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정현규는 성해은에게 직진하며 썸모드에 돌입했는데요 X의 데이트 상대를 지모해야 하는 상..

전주비빔밥축제 2022 프로그램 역사 유래 장소 특징 [내부링크]

전주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10.6(목)부터 10,10(월)까지 전주비빔밥축제가 개최됩니다 전주비빔밥 역사 전주 비밤밥축제는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 한옥마을에서 개최하는 전통 비빔밥 축전입니다 2007년 제1회 전주 천년의 맛잔치로 시작되었으며 2010년 3회부터 전주 비빔밥 축제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10월말경에 보통 축제를 개최하였으나 코로나 이후 개최하는 올해는 10월 초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전주비빔밥축제 프로그램 개맛식 전주 명인명가 이야기 식사프로그램 인생만찬, 비밥레스토랑, 비밥피크닉, 비밥푸드코트 문화 체험프로그램 전북한상전시, 비밥체험, 비밥놀이터, 어울림마켓, 고래테마존, 동헌길마켓 특별프로그램 비맥파티, 비밥테이블, 비밥파티, 비밥영화관, 공중전화노래방 개맛식 비..

베트남 다낭 감전 사고 호텔 수영장 한국인 관광객 사망 퓨전 스위트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이 호텔 수영장에서 감전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5일(다낭현지 시각) 오후 5시 30분쯤 관광객 A씨는 호텔 수영장에 걸어 내려가던 중 감전돼 의식을 잃었습니다. 신고를 받은 구급 대원이 출동해 심폐소생술을 했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해당 사건은 A씨의 가족이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현지 대응 문의 글을 올리며 공론화 됐습니다. 베트남(다낭)호텔 수영장에서 동생이 사망했습니다. 먼저 이런일로 여러 회원분들이 보시는 공간에 흔적을 남기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저는 현재 베트남(다낭)에 있는데 금일 같이 동반했던 친동생이 호텔 수영장 감전으로 인해서 사망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전 호텔 안에 있었던 상황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수영장 물 안에 와이..

충남 서산시 동문동 살인사건 아내 대낯 길거리 피살 손도끼 흉기 난동 가정폭력 4차례 신고 [내부링크]

충남 서산시 동문동에서 가정폭력에 시달리며 경찰에 수차례 도움을 요청했던 아내가 결국 대낮 길거리에서 남편에게 손도끼로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서산경찰서에 따르면 A 씨(50, 무직)는 4일 오후 3시 16분쯤 서산시 동문동의 한 도로에서 아내 B(44, 자영업)씨에게 손도끼 등을 휘두르기 시작했고, 겁에 질린 B씨는 비명을 지르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행인이 몰려들어 말리거나 경찰에 신고해 접수된 신고 건수가 총 7건에 달했는데요 시민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A씨는 범행을 멈췾 않았고 승용차를 타고 지나가던 청년 2명이 차에서 내려 삽으로 A씨의 손과 어깨를 내리치며 막았습니다. 그후에도 몇분간 범행을 지속하다 청년들에게 제압당해 경찰에 넘겨졌는데요 이 과정에서 흉기에 두 차례 찔리고 손도끼에 여..

박수홍 친형 100억 사태를 예견했던 엄앵란 경제 독립해라 8년전 그때 들었더라면 아빠 충격 발언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횡령 혐의로 친형을 고소한 가운데 과거 친형에게 재테크를 일임하고 있음을 공개한 일이 재조명 됐습니다 당시 MBN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빚에 대한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아버지가 사업하다 빚을 졌다. 그 빚을 30대가 되면서 겨우 다 갚았다. 힘들게 빚을 갚자 빚에 대한 노이로제가 생겼다고하는데요 우리 형은 재테크가 정말 재밌대요. 형이 식구들을 얼마나 이용하느냐 하면 큰돈 드는 걸 대출을받아서 장만한 후 빚을 졌다는 걸 가족들에게 누차 강조해서 나머지 식구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며 열심히 생활하게 한다. 박수홍은 친형이 3년만에 빚을 다 갚았다 싶으면 또 다른 투자를 빚내서 하길 반복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수홍의 어머니 역시 이제 이렇게 살지 말자고 넌 빚이 지긋지긋하지도 않니? 라고 말해도 형..

속리산 캠핑장 사내리 야영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오토캠핑장 [내부링크]

요즘 캠핑철이죠 기억을 더듬어 지난 봄에 다녀왔던 속리산 사내리 캠핑장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속리산 캠핑장 사내리 야영장 금액 비수기 텐트 1동 차량 1대 4인기준 1박은 30,000원 전기사용료 1박 5,000원 종량제 봉투비용은 추가로 내야합니다 저희는 2박 3일 전기사용료 + 종량제 봉투비용 토탈 71,000원 이었습니다 종량제 봉투 사이즈는 50L라 꽤나 큽니다 결제를 하면 사과스티커를 주시는데요 전기사용이나 캠핑 박수에 따라 색상이 다른 것 같습니다 받은 스티커는 텐트에 보이게 붙여주셔야 캠지기님이 확인 가능합니다 4시쯤 도착하니 자리가 꽤 많이 있었는데요 멀리서 오기에 선착순 놓치면 난감한데 미리 연락을 해보니 요즘엔 4~5시까지는 금요일에 자리가 많이 있다고하시더라고요 금..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시간 주차 관람 성공을 위한 꿀팁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10월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가 3년만에 열립니다 매년 100만 명의 사람들이 방문해서 축제를 즐기는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만큼 명당을 찾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되는바 여의도 불꽃 축제 명당과 축제 시간 등 각종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국, 이탈리아, 일본 3개국이 참여하는 불꽃의 향연입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선착장 앞 잔디 불꽃놀이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보면 좋겠지만 당일에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기에 힘든게 현실인데요 유람선 선착장앞에 있는 잔디공간이 명당자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근처 공원은 비스듬한 경사가 있어 시야를 가리지않고 여의도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의나루역에서 원효대로로 ..

궁금한이야기Y 607회 16년간 살인 살인미수 여씨 피해자 과거 사건 담당 변호사 수영씨 스토킹 사무실 방화 협박 분식집 영자씨 유리씨 1억 2천만원 진실 공방 [내부링크]

16년간의 살인, 살인미수, 스토킹, 방화 협박 남자는 어떻게 걸어다니는 시한 폭탄이 되었나 분명 서로에게 피할 수 없는 숙명이라 믿소 모두를 위해 저에겐 당신이 꼭 있어야 하오 제게 마음을 주시오. 이것은 '청혼'이오 -여 씨가 보낸 문자메시지 중 지난 2일 수영 씨(가명)는 한 남자에게 자필로 쓴 청혼 편지 한 통을 받았습니다.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이었지만 수영 씨는 극심한 공포를 느꼈다고 합니다. 수차례 거절 의사를 보였는데도 선물을 사서 사무실로 찾아오는가 하면, 몇 시간째 혼자만의 약속 장소에서 수영씨를 기다렸다는 남자 그는 8년 전, 변호사진 수영 씨가 사건 변호를 맡았던 살인미수 사건의 피의자 여 씨였습니다. 당시 징역 4년을 선고받고 대뜸 수영 씨를 찾아와 강압적인 태도로 집착을 하..

커피 관련주 한국맥널티 주가 전망 _ 커피 원두가격 폭등 아메리카노 가격 인상 불가피 [내부링크]

피 원두 가격이 상승하는 가운데 원/달러 환율이 고공행진을 지속하면서 커피 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커피 업계는 지난해부터 지속된 국제 원두 가격 상승과 인건비 상승, 물류비 증가 등을 이유로 올 초 제품 가격을 잇따라 올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환율까지 더해지며 한 번더 커피값 인상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섞인 목소리가 일고 있습니다 환율이 오르며 수입 의존도가 높은 국내 커피업체들의 원가 압박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커피 관련주 한국맥널티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커피 관련주 한국맥널티 한국맥널티는 1997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2015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원두 및 인스턴트 커피 등의 커피사업과 내용고형제 및 내용액제 등의 제약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

하와이 맛집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가격 [내부링크]

하와이에서의 아침은 매우 빠르게 시작돼요 어찌나 다들 부지런하신지 아침 7시부터 문을 여는 매장들도 북적거리는데요 일찍 오픈하는 대신 저녁에는 일찍 문을 닫는 곳이 많네요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야스메 무수비 카페가 있어서 두 번 사다 먹었어요 지난 신혼여행 때 ABC마트에서 파는 무수비도 맛있게 먹고 돌아와서 집에서도 해먹었는데요 무수비 찐 맛집은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라는 말에 기대가 되었답니다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영업시간 월-일 오전 7시 ~ 오후 7시 첫 번째 7시에 방문했던 날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고요 쿠알로아렌치 랩터 투어 가는 날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 위해 구입하러 왔던 날엔 바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일찍 방문하는 것보다 10시 이후에 가면 바로 살 수 있는 것 같..

과자의 배신 칼로리 높은 과자 순위 [내부링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 밥은 안먹어도 과자는 못끊겠는 1인은 뭘 고를지 모를 정도로 과자매니아 인데요 칼로리 높은 과자 순위를 알려드릴까해요 100g 당 칼로리 기준입니다!! 1위 홈런볼 홈런볼은 587kcal 입니다 세상에!! 먹으면 사르르 녹아 없어지고 바스라지는 홈런볼따위가 감히 1위일줄은 몰랐는데요 혹시 홈런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셔보셨을까요? 아직 먹어보지 못하셨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2위 스윙칩 스윙칩은 586kcal 입니다 높을 것이라 예상은 했는데요 스윙칩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꼭 손가락 빨아줘야하는데 손가락 안빨면 칼로리가 좀 낮아질까요?? 3위 치토스 치토스는 585kcal 입니다 언젠가 먹고말꺼야!! 이거 아시는분 계실까요? 알고있다면 나이 인증..

수유역 흡연 공무원 폭행 금연구역 단속에 아버지뻘 남성 폭행한 여성 논란 [내부링크]

젊은 여성이 대낮 도심에서 아버지뻘 되는 남성을 폭행하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금연구역에서 흡연 중 단속을 나온 남성에 의해 제지를 받자 분을 참지 못하고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7일 유튜브와 주요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수유역 흡연 단속하는 공무원 폭행하는 여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은 여성은 중년의 남성을 수차례 걷어차다 이내 주먹을 쥐고 손으로 머리를 가격합니다. 남성이 움직이지 못하게 아예 가방을 꽉 붙잡고 8차례 머리를 가격한 여성은 지나가던 시민들이 폭행을 말리자 “이 사람이 먼저 시비를 걸었다. 나는 참고 가려고 했다” 고 말했습니다. 남성은 아무런 저항도 하지 못하고 연신 폭행을 당했고, 손에 들고 있던 서류철을 떨어뜨..

한그루 사업가 남편과 결혼 7년만에 합의이혼 쌍둥이 양육권 가져와 이혼 사유 비공개 배우 복귀 예정 [내부링크]

탤런트 한그루(30·민한그루)가 7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합의이혼을 했으며 쌍둥이 양육권을 가져왔고 이혼 사유는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한그루는 2015년 9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2년 만인 2017년 쌍둥이 남매를 낳았는데요. 2011년 가수로 데뷔, 같은 해 드라마 '소녀K'를 시작으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2012~2013) '연애 말고 결혼'(2014) 등에 출연했습니다. 2015년 싱글 앨범 '스텝 걸'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올해 6월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과 전속계약을 맺고 복귀를 준비 중입니다. 한그루 프로필 본명 민한그루 출생 1992년 5월 29일 나이 30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48.2kg 혈액형 ..

돈스파이크 필로폰 투약 혐의 강남호텔에서 체포 수차례 마약 진술 확보 [내부링크]

작곡가 겸 가수 돈 스파이크(45·본명 김민수)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한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던 중 돈스파이크 씨가 필로폰을 수차례 투약한 정황을 확인, 체포영장을 받아 26일 오후 8시쯤 강남 호텔에서 돈스파이크 씨를 체포했습니다. 현재 돈 스파이크는 간이 시약 검사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돈 스파이크를 상대로 추가 범행 여부, 마약 투약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 1996년 포지션 객원 멤버로 데뷔했으며 유수의 가수들과 곡 작업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요리사로도 활약,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먹방', 요리 등 만능 엔터테이너적인 모습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6월에는 6세 ..

하와이 맛집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위치 가격 가벼운 도시락 식사 대용 [내부링크]

하와이에서의 아침은 매우 빠르게 시작돼요 어찌나 다들 부지런하신지 아침 7시부터 문을 여는 매장들도 북적거리는데요 일찍 오픈하는 대신 저녁에는 일찍 문을 닫는 곳이 많네요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musybi cafe lyasume) 위치 334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227 Lewers St, Honolulu, HI 96815 미국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야스메 무수비 카페가 있어서 두 번 사다 먹었어요 지난 신혼여행 때 ABC마트에서 파는 무수비도 맛있게 먹고 돌아와서 집에서도 해먹었는데요 무수비 찐 맛집은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라는 말에 기대가 되었답니다 이야스메 무수비 카페 영업시간 월-일 오전 7시 ~ 오후 7시 첫 번째 7시에 방문했던 날은 줄을..

하와이 대한항공 기내식 시간 특별 기내식 아동식 명당 좌석 [내부링크]

저는 대한항공을 타고 하와이에 다녀왔는데요 기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기내식 너무 오랜만의 해외로 떠나는 거라 무슨 음식이 나올지 기대 가득이었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안에 슬리퍼와 치약 칫솔이 들어있어요 제공되는 슬리퍼의 소재는 매우 얇고 아주 유약하지만 간편하게 신기 좋았어요 각 좌석마다 생수 한 병, 담요, 베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다 드시고 목마르시면 생수병으로 요청하셔도 되고 컵에 따라 주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른에게 제공되는 헤드셋과 아동에게 제공되는 헤드셋이 달라요 어른 건 겨우 소리 나 들을 정도의 그저 그런 제품이지만 아동 거는 제법 쓸만합니다 폭신폭신 장시간 껴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인천 -> 하와이 출발 시에는 어린이에게 두..

월미도 9만원 횟집 상차림 논란 사과문 [내부링크]

인천 월미도의 한 횟집이 판매한 9만원짜리 포장세트에 '바가지 요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월미도 스페셜 회 소짜 9만원 포장(당한) 후기'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서울에 사는 주부 A씨는 추석 연휴인 11일 남편, 6개월 아기와 바람을 쐬러 월미도를 찾았습니다. 이후 이들은 귀갓길에 월미도의 한 횟집에 들러 회를 포장 주문했는데요 집에 돌아와 내용물을 본 A씨는 놀라고 맙니다. 공개한 사진속의 회 세트 구성은 매우 단촐한데요 만두포장할때 쓰는 것 같은 용기에 회가 들어있고 새우 2개, 해산물, 깻잎과 상추가 들어있었는데 가격은 9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내용물을 확인하고 당황한 A씨는 횟집에 연락해 매운탕은 왜 없으며 이후 사장에게도 9만원짜리 세트를 준..

신당역 역무원 살인 사건 범인 신상 살해 이유 [내부링크]

어젯밤 9시쯤 서울 지하철 신당역에 있는 여자 화장실에서 한 남성이 역무원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피해 역무원 B씨는 역사 화장실을 순찰 중이었는데 위생모자를 쓰고 화장실안에 숨어있던 A씨(31세)가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건 직후 화장실에 설치된 비상벨이 울려 직원과 시민이 남성을 제압하였고 A씨는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피해 역무원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었는데요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를 하며 근처 병원으로옮겨졌지만 끝내 숨지고 말았습니다. A씨는 서울교통공사 직원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과거 화장실'몰카' 설치 사건으로 서울 교통공사에서 직위해제됐습니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촬영물 등 이용 강요)으로 기소돼 9월 15일 선고가 예정되어 있었으며 전날 흉기살해 사건으로 ..

강남역 음주사고 음주운전 20대 남성 경찰조사 공자장서 인부 다리 다쳐 [내부링크]

서울 서초구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내 인부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이날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A씨는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잡아 서초구 강남역 10분 출구 인근 한 공사장에서 교통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50분께 공사장 안전 출입구를 들이받아 차량과 안전판넬 사이에 다리가 낀 40대 인부가 다리를 다쳤습니다. 피해자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는 운전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이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인적사항 파악 등 1차 조사를 마쳐 A씨를 집에 돌려보냈다"..

카이스트 치매 알츠하이머 치료제 개발 세계 최초 [내부링크]

카이스트(KAIST)는 최근 생명과학과 김찬혁, 정원석 교수 공동연구팀이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새로운 형태의 단백질 치료제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알츠하이머병은 기억상실과 인지장애를 동반하는 노인성 치매의 대표적 원인이다. 알츠하이머병은 뇌에 쌓이는 베타 아밀로이드 응집체(비정상적으로 39~43개의 아미노산으로 잘려진 아밀로이드 조각들의 응집체)에 의한 시냅스 손상과 세포 독성으로 발병한다는 것이 학계와 의료계의 정설입니다. 이를 토대로 수많은 신약개발 노력이 이어져왔음에도 불구하고 베타 아밀로이드를 제거하는 알츠하이머병 치료제가 성공적으로 개발되지 못했습니다. 실제 베타 아밀로이드를 표적으로 하는 항체 기반 치료제인 아두헬름이 알츠하이머병의 근원 치료제를 개발, 지난 2021년 6월 미국에서 식품의약국..

의사도 당한 피싱 역대급 최대 피해금액 카톡 구속영장 41억 뜯겼다 [내부링크]

'피싱 범죄'하면 주로 고령층이 표적이 됐는데 요즘에는 수법이 교묘해지다보니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피해가 발생합니다. 한창 사회활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고소득 전문직까지도 당하는 사례가 나오고 있는데요 현직 의사가 41억 원이라는 역대 가장 큰 금액을 뜯기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의사 A씨는 얼마 전 서울 중앙지검 검사라는 사람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A씨 계좌가 피싱 자금 세탁에 사용됐다며 카카오톡으로 검사 공무원증, 공문 파일 구속영장을 보내왔습니다. 보안 앱을 깔고 수사에 협조해달라, 약식 조사로 끝내주겠다 압박과 회유에 이끌려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의심이 없지는 않아서 금융감독원 공식번호로 전화도 해봤는데 A씨가 조사대상이 맞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A씨가 설치한 보안 앱은 악석 앱이었고, 그것..

이기우 이청아 결별 이유 결혼 배우자 와이프 직업 [내부링크]

배우 이기우가 인스타그램에 손편지와 함께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오랜기간 연인으로 알려졌던 이청아와 결혼인줄 알았더니 두사람은 이미 오래전에 헤어진 사이라고해서 충격을 받았네요 안녕하세요. 이기우입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손 편지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니 조금 어색하기도 설레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저의 진심을 담아 짤막한 소식을 직접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입니다.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게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

30억 방배 그랑자이 신축아파트 악취로 고통 부실시공 하자 불만 폭주 [내부링크]

지난해 7월 신축된, 750세대 규모의 아파트. 전용면적 84 집이 30억 원 안팎에 거래되는 초고가 단지입니다. 그런데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지독한 화학약품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소개된 30억대의 서초구의 아파트는 방배 그랑자이로 밝혀졌는데요 주민들은 입주 직후부터 화장실을 중심으로 퍼지는 약품 냄새에 시달렸습니다. 시공사에 호소해도 해결되는 게 없자 입주자들이 직접 원인을 찾아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달 초 지하주차장 5층 바닥에서, 같은 냄새가 나는 정체불명의 화학 물질이 뿌려져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심지어 주변에선 방치된 폐기물 더미까지 발견됐습니다. 공사를 끝내고 남은 각종 화학물질과 자재 등을 1년 넘게 지하에 그대로 쌓아둔 겁니다. 몇 달 전부터는 단지에 심은 나무들까지..

부산 기장 특급리조트 객실에 비치된 생수 마시고 입원 알고보니 청소용 소독제 [내부링크]

부산 기장군의 한 특급 리조트에 투숙한 50대 여성이 객실에 비치된 생수를 마셨다가 병원으로 실려 갔습니다. 23일 부산 기장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5일 부산 기장군 한 특급 리조트에 투숙했던 A씨가 메스꺼움과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A씨는 병원에서 위세척을 하고 안정을 되찾아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가 마신 생수병에는 물이 아닌 청소용 소독제가 들어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당 리조트 측은 객실을 청소하는 직원이 평소 빈 생수병에 청소용 소독제를 넣어 사용하다 진짜 생수병으로 착각해 객실에 비치해 놓았던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A씨에게 적절한 보상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은 생수병에..

남태현 서민재 필로폰 투약 논란 인스타 연인사이 다툼 장재인 정려원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29)의 폭로로 구설에 올라 가수 남태현(28)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23일 오전 현재 남태현의 인스타그램에는 당초 게재됐던 사과문이 돌연 사라졌다 다시 게재되어 논란이 되기도했습니다. 비공개후 다시 공개 설정으로 바꾼것으로 보입니다 남태현은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남태현입니다. 어제의 상황으로 놀라셨을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면서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었지만 잘 화해하였습니다. 사적인 문제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는 사과문을 올린 바있습니다. 서민재가 20일 인스타그램에 돌연 남태현과의 사진을 게재하고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 등을 의미하는 충격적인..

남태현 서민재 필로폰 투약 논란 인스타 연인사이 다툼 장재인 정려원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29)의 폭로로 구설에 올라 가수 남태현(28)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23일 오전 현재 남태현의 인스타그램에는 당초 게재됐던 사과문이 돌연 사라졌다 다시 게재되어 논란이 되기도했습니다. 비공개후 다시 공개 설정으로 바꾼것으로 보입니다 남태현은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남태현입니다. 어제의 상황으로 놀라셨을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면서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었지만 잘 화해하였습니다. 사적인 문제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는 사과문을 올린 바있습니다. 서민재가 20일 인스타그램에 돌연 남태현과의 사진을 게재하고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 등을 의미하는 충격적인..

아웃백 런치세트 가격 주문 시간 할인 주문꿀팁 [내부링크]

말복은 제대로 챙겨드셨나요? 굳이 복날이 아니더라도 늘 잘 먹지만 말복에 아쉬움이 남아 아웃백을 방문했어요 BHC 인수 이후 맛이 바뀌었다 카더라~ 말도 있었지만 몇 번 먹어본 바로는 그대로 맛있네요!! 아웃백 런치 주문 시간은 김포점을 제외하고 오후 3시까지예요 예전에는 5시까지였나 가물가물하네요 그래도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오후 3시까지 런치세트 메뉴를 시킬 수 있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런치세트 메뉴 구성으로는 부시맨 브레드, 홈메이드 수프,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입니다 맛있게 먹고 디저트 커피 챙기고 부시맨 브레드 잔뜩 챙겨서 돌아오는 게 필수코스겠죠 아웃백 런치세트 메뉴 스테이크 메뉴로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43,000원) 갈릭 립아이(47,900원) 짐붐바 ..

72만 유튜버 벨벳튜브 머리카락 햄버거 음식점 사건 요약 인스타 사과 [내부링크]

저녁 식사 시간 햄버거 가게. 군복 입은 남자와 여자 2명이 햄버거 세트를 먹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젊은 여성이 음식을 먹다 말고, 옆에 있는 의자로 손을 뻗습니다. 담요에서 뭔가를 떼내더니 식탁 위에 있던 휴지에 올려놓습니다. 얼마 뒤 이 여성과 남성은 자리를 뜹니다. 그러자, 남아 있던 여성은 종업원에게 휴지를 보여준 뒤, 먹던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고 주장하며 환불해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이들은 한 달 전에도 같은 식당에서 비슷한 일을 벌였습니다. 음식을 다 먹은 뒤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같은 음식을 다시 가져오라고 요구해 먹고 갔습니다. 음식점 주인은 가게 CCTV를 확인하고 나서야, 속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아무 것도 접시에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 전혀 음식이 묻어있지 않은 머리카락을 저..

안산 키즈카페 기차 사고 레일에 발 끼어 과다출혈 3세 사망 [내부링크]

경기도의 한 키즈카페에서 놀이용 미니기차를 타던 3살 아이가 기차 레일에 발이 끼여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났습니다. 아이는 움직이던 기차에서 혼자 내리려다 사고를 당했는데, 이 미니기차에는 안전벨트와 같은 안전장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았던 걸로 확인됐습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5시 8분쯤 안산시 상록구 모 키즈카페에서 운행 중이던 기차를 타고 놀다 기구에서 내리려던 A군(3)이 레일에 왼발이 끼이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사고 사실을 확인한 키즈카페 측은 곧바로 기차 운행을 중지한 뒤 119에 신고했고, A군 부모는 즉시 같은 건물에 있던 병원으로 아이를 옮겼습니다. 크게 부상을 입고 1차 응급처치를 받은 A군은 곧이어 고려대 안산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같은 날 오후 6시 50분쯤 과다출..

서울 한강 대관람차 서울아이세계 최대 규모 영국 런던아이를 넘어설 수 있을까 [내부링크]

오세훈 시장은 지난 1일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석양 명소인 가든스바이더베이를 찾아 ‘그레이트 선셋 한강 프로젝트’ 구상을 공개했습니다. 프로젝트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아름다운 석양을 활용한 한강의 재발견’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상암에서 여의도, 용산, 노들섬, 반포, 뚝섬, 잠실까지 강남·북을 지그재그로 연결하는 일명 ‘선셋 한강라인’에 세계인이 주목하는 석양 명소를 조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세계 최고 규모의 대관람차부터 수상 위 무대와 수변의 객석을 갖춘 수상예술무대, 문화가 있는 보행교까지 다채로운 석양 조망 인프라를 구축해 시민과 해외 관광객들의 시선을 붙들고 발걸음을 붙잡겠다는 구상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짧게는 4년 길게는 10년 이상을 내다본 중장기 플랜으로, - 선셋거점 명소화 - 선셋명소..

슈퍼주니어 은혁 부친상 아버지 이강헌 사망원인 별세 마닐라 공연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6일 슈퍼주니어 공식 트위터에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부친상을 치르게 돼 안내드린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소속사는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및 지인분들과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며 “은혁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금일 예정돼 있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 쇼9:로드 인 마닐라’ 공연을 위한 출국을 하지 못했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공연 관련한 내용은 현재 내부 협의 중에 있으며 빠 른 시간 안에 추가 안내드리겠다”며 “갑작스러운 공지를 드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은혁은 이날 예정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9 마닐라 콘서트(SUPER SHOW9: ROAD in MANILA)에 불참한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남아공 모델8명 뮤비 촬영 현장 무장 괴한 83명 [내부링크]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총을 든 무장 괴한 수십명이 난입해 여성 모델들을 집단 성폭행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29일(현지시각) AFP통신과 현지매체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제 중심지 요하네스버그 서쪽 크루거스도르프 소읍 외곽에서 모델 8명이 괴한들에게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당시 모델들은 폐광산의 폐기물 더미를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준비하던 중이었습니다. 피해 여성 모델은 18∼35세로 흑인 집단주거지 소웨토와 알렉산드라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에 있던 남성 촬영 스태프들도 개인 소지품을 빼앗기고 발가벗겨졌습니다. 괴한들은 현장에 있던 고가 물건들도 훔쳐 달아났습니다. 베키 셀레 경찰청장에 따르면 괴한들은 현장에 있던 피해자들에게 엎드리라고 지시한 뒤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으..

700억 횡령 우리은행 직원 회사 1년 넘게 무단결근 해도 안잘리는 방법 [내부링크]

8년간 700억원을 횡령한 우리은행 직원이 은행이 갖고 있던 주식에 손댔을 뿐 아니라, 파견을 간다고 속이고 1년 넘게 무단결근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우리은행은 직원의 일탈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금융감독원의 검사가 진행되고 나서야 알아차렸습니다. 금감원은 26일 우리은행 횡령 사고 잠정 검사 결과를 발표하고 우리은행 본점 기업개선부 직원이 2012년 6월부터 2020년 6월까지 8년간 8회에 걸쳐 총 697억3천만원을 횡령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은행 직원의 첫 범행은 지난 2012년 6월이었습니다. 해당 직원은 우리은행이 보유하고 있던 A사의 출자전환 주식 42만9천493주(당시 시가 23억5천만원)를 빼돌려 인출했습니다. A씨는 이 금액을 동생 증권계좌에 넣었다가, 5개월 뒤 주..

장염 증상 회복기간 먹어도 되는 음식 빨리 낫는 법 치료 방법 [내부링크]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많은 분들이 휴가차 바다, 강, 계곡, 수영장 등을 찾아 물놀이를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차가운 물에서 너무 오래 놀다보면 배탈이 나거나 설사를 할 수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을 보인다면 급성 장염일 수 있습니다 장염 증상과 회복기간 등 빨리 낫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염 증상 발열 장염 초반의 증상으로 열이 나고 배가 아파 감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열이 많이 난다면 다른 증세를 동반할 수 있고 치료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에 주의해야합니다 설사 장염의 대표적인 증세로 소아의 경우 설사를 하면 보통 장염이란 진단을 붙입니다 대부분 바이러스일 가능성이 많으며 심하지 않은 경우 며칠간 하다 끝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구토 설사는 전혀없고 구토만 심한 경우도 있는데요 먹은게 없어도 위액..

대구 여교사 남학생과 성관계 모텔 난소낭종파열 성적 조작까지 남편이 올린글 [내부링크]

대구의 한 사립 남자고교에서 근무하는 여교사가 남학생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신고는 여교사의 남편이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6일 대구시교육청과 경찰 등에 따르면 대구 북구 한 고교에서 기간제 교사로 일하던 기간제 교사 A씨(31)가 고교생 제자와 성관계를 맺은 혐의(아동복지법 위반)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교사는 관계를 맺은 제자의 성적 조작에도 개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A씨의 남편 B씨가 아내의 외도 사실을 경찰에 신고하면서 세간에 알려졌습니다. B씨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A씨는 자정이 넘은 시간에 "사고가 나서 병원 응급실에 입원했다"고 B씨에게 연락했습니다. 병원으로 달려간 B씨는 아내가 '난소 낭종 파열'로 인한 출혈로..

중학생 오토바이 사고 부산에서 연석 들이받아 1명 사망 [내부링크]

부산에서 오토바이를 몰던 중학생 2명이 연석을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나머지 1명이 중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6일 오전 5시 35분 부산 사하구 다대로를 따라 다대포해수욕장 방향으로 주행하던 10대 2명이 탑승한 오토바이가 도로 우측 연석(보도 경계석)등 구조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에 탔던 운전자 A군(10대)과 동승자 B(10대)군 모두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운전자는 결국 숨졌습니다. 동승자도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사고 오토바이의 배기량은 125cc로 만 16세(고등학교 1학년)부터 면허 취득 후 운행이 가능한데요 사고난 오토바이의 운전자와 동승자는 모두 중학생에다 무면허 운전을 했습니다. 심지어 둘 다 헬멧도 착용하지 않아 인명 피해가..

피겨여왕 김연아 고우림 결혼 포레스텔라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집안 군대 [내부링크]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 씨와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피겨여왕 '연느' 김연아 씨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고우림 씨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고우림 씨는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 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고우림 씨와 김연아 씨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소속사는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는 "결혼 후에도 고우림 씨는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

대우조선해양 하청노조 파업 이유 8000억 손실 남긴채 51일만에 협상 타결 [내부링크]

대우조선해양 하청업체와 근로자 간 협상이 파업 51일째인 22일 극적으로 타결됐습니다. 대우조선 추산 8000억 원대의 피해를 남기고 경찰 공권력 행사 직전까지 가면서 노정(勞政)갈등 양상으로 비화될 뻔한 거제 옥포조선소 1독의 선박점거 농성 사태도 일단락됐습니다 이날 금속노조 거제·통영·고성 조선하청지회(하청지회)와 대우조선 사내협력사협의회(협력업체 측)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경까지 교섭 재개와 정회를 거듭하며 막바지 협상을 진행한 끝에 ‘임금 4.5% 인상’을 골자로 하는 합의서에 서명했습니다. 합의서에는 폐업 하청업체 4곳의 근로자들을 다른 하청업체가 고용승계하도록 노사가 최대한 노력한다는 문구도 포함됐습니다. 교섭 막바지 핵심 쟁점이 된 민형사상 손해배상을 제소하지 않기로 한 부분은 공개 합의..

아파트 지하주차장 텐트 설치 논란 캠핑하는 줄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니 보배드림에 "지하주차장 캠핑" 이라는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습니다 지하추차장 공간에 설치된 개인 텐트를 두고 온라인 공간에서 '민폐'라는 지적과 '텐트를 잠깐 말리려다 보면 그럴수도 있다'는 의견이 갈리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주차하러 갔다 깜놀했네 살다살다 진짜 내 주변에서 이런 일이 있을 줄이야!! 아파트 물놀이에 이어서 캠핑이라니 아 물놀이와는 다른 아파트입니다! 텐트 말리시는 거 같은데 주변에 사람은 없고 집에 들어가신거 같은데 집에서 말리세여! 왜 민폐를 사진 속 텐트는 주차장 주차 라인 안 쪽에 설치돼 있었습니다. 누리꾼들은 "공용으로 쓰는 장소에 너도나도 텐트를 설치하면 질서가 무너진다", "본인 공간이나 집 안에서 말리면 되는 것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캠핑장에서..

세종시 30 40 자매와 초등생 자녀2명 극단적 선택 유서 발견 [내부링크]

종시 한 아파트에서 자매와 자녀들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4일 세종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22분께 세종시 한 아파트 1층 상가 데크에서 자매 사이인 30대, 4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들이 함께 거주하던 아파트 안에는 자매 중 동생의 초등학생 자녀 2명이 숨져 있었습니다. 집 안에서는 자매가 각각 쓴 유서가 발견됐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관리사무소 입주자 카드를 통해 다른 가족 없이 자매와 자녀 두 명 등 네 명이 함께 살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자매가 자녀들을 숨지게 하고 아파트에서 스스로 몸을 던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신변 비관으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자녀들의 정확한 사인은 부검을 통해 확인할 예정 이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소덕동 팽나무 촬영지는 어디 [내부링크]

매주 시청률을 갱신하며 연일 인기 상승중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번주 7,8회에서 감동을 자아냈는데요 드라마에서 등장한 소덕동 팽나무 촬영지가 화제에 올랐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소덕동 팽나무가 경남 창원에 있다?! 소덕동 에피소드의 아름드리 팽나무를 인상깊게 보고 촬영지의 위치 또한 궁금해졌는데요 드라마에서는 가상의 지역 경해도의 소덕동이라고 나오지만 사실 이 팽나무는 창원시에 있답니다 이 팽나무의 소재지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북부리입니다. 북부리 동부마을 팽나무는 마을의 보호수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나이는 500살로 추정하고 있는데요 높이 16m, 나무둘레 6.8m에 달하여 어른 네다섯 사람이 안아야할 만큼 규모가 크고 입지환경과 생육상태가 우수하여 보존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매주..

스피드스케이트 메달리스트 김민석 음주운전 사고 동승자는 누구 [내부링크]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 동메달리스트인 김민석(23·성남시청)이 진천선수촌에 입촌하다 음주운전 사고를 냈습니다. 함께 술을 마신 대표팀 선수 중에는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매스스타트 은메달리스트인 정재원과 그의 친형 정재웅도 포함됐습니다. 23일 대한빙상경기연맹 등에 따르면, 김민석은 22일 저녁 대표팀 동료 3명과 함께 선수촌 인근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음주한 뒤 개인 차량에 동료 선수들을 태우고 선수촌에 입촌했습니다. 김민석은 입촌 과정에서 선수촌 내 도로 보도블록 경계석과 충돌하는 사고를 냈고, 선수촌 관계자에게 음주한 사실이 적발됐습니다. 연맹 관계자는 “선수들에게 경위서 등을 받고 조사할 방침”이라며 “조사 결과를 토대로 스포츠 공정위원회를 열어 징계 여부를 논..

코요테 김종민 코로나19 재확진 1박 2일 인후통 증상 스케줄 중단 [내부링크]

코요태 김종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23일 공식입장을 내고 “김종민은 지난 22일 '1박 2일' 촬영 현장에서 가벼운 인후통 증상을 느껴 자가키트 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이 나왔으며, 이에 23일 오전 PCR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김종민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 2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입니다. 23일 오후 당사 아티스트 김종민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종민 씨는 지난 22..

그것이알고싶다 1316회 무속인 장군보살과 네여자 완주 동거녀 살인사건 [내부링크]

난 5월, 전북 완주군의 인적이 드문 폐가에서 시신 한 구가 발견됩니다. 태아처럼 웅크린 자세로 여행용 가방에 담겨있던 시신. 사망한 여성은 40대 중반의 박은경 씨(가명)였습니다. 범인은 은경 씨의 목을 졸라 살해한 뒤 여행용 가방에 담아 유기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체 누가, 어떤 이유로, 은경 씨를 이토록 잔혹하게 살해한 걸까? 캐리어에다 넣어놓고 담요까지 덮어놓으니까 부패가 워낙 심해서 (시신을) 아예 보지 못했어요 경찰 수사 결과 드러난 범인의 정체는, 다름 아닌 은경 씨와 사실혼 관계였던 동거남 진 씨. 진 씨는 범행 이후 은경 씨의 시신을 폐가 마당에 묻어 은닉할 계획까지 세웠습니다. 남부러운 것 없는 다정한 연인 사이였다던 두 사람. 진 씨는 왜 은경 씨를 살해했을까. 그날, 진 씨와 은..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어텐션 멤버 베트남 [내부링크]

뉴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대표 이사이자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등의 브랜딩을 맡아 이름을 알린 민희진 대표이사가 새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공개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뉴진스의 다섯 멤버는 스페인의 거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민희진 대표이사는 "대중음악은 일상과 초근접해 있는 문화이기 때문에 매일 입는 옷과 같다"며 "뉴진스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Jean)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뉴 진스'(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고 팀명을 설명했습니다 이날 뮤직비디오와 같이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 음반에는 '어텐션'을 포함해 '하이프 ..

스맨파 파이트 저지 확정 보아, 은혁, 장우영 8월 16일 첫방 [내부링크]

8월16일 처음 방송되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가수 보아와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이 '스트릿 맨 파이터' 파이트 저지로 합류합니다. 보아는 '아시아의 별'로 불리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자 수많은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의 롤 모델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댄서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는 '스우파'에 이어 '스맨파'에서도 파이트 저지들을 이끄는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입니다. 특히 보아는 댄서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인간적인 모습과 무대 구성과 짜임새 등 전체적인 무대를 평가하는 넓은 혜안으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스맨파' 제작진은 "지난 시즌 퍼포먼스, 안무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정확한 평가를 해주셔서 올해도 믿고 저지를 부탁드..

비비 인스타 라이브 방송 중 오열 충격 무슨 일 워터밤 언더붑 눈밑 점 [내부링크]

비비 프로필 비비 본명 : 김형서 비비 나이 : 24세 ( 1998년 9월 27일) 울산광역시 중구 약사동 국적 대한민국 비비 키 168cm, 50kg 혈액형 A형 학력 : 약사초등학교 졸업/ 안민중학교 졸업/ 창원사파고등학교 졸업/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 데뷔 : 2019년 5월 15일 싱글 앨범 비누 소속사 : 필굿뮤직,88rising MBTI : INFP 비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nakedbibi/ 비비의 풀네임은 'Naked BiBi'입니다 벌거벗은 아기처럼 순수하게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인데요 오른쪽 눈 아래 붉은 점 두개는 타투라는 소문이 돌았으나 본인이 직접 틴트를 실핀으로 찍은 점임을 밝혔으며 가수 활동 할때만 표현합니다 sb..

춘천 레고랜드 롤러코스터에 이어 전망대까지 멈춤 사고 아찔한 2시간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레고랜드)에서 또 놀이기구가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이용객 19명이 지상 21m 높이에서 공포에 떨어야 했습니다 레고랜드 측은 큰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입니다. 사고 당시 놀이기구에는 이용객 17명과 직원 2명 등 모두 19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1일 오후 1시 10분쯤 레고랜드 타워전망대가 전체 높이 42m 가운데 지상 21m 높이에서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소방당국은 고가사다리차량을 이용해 아이들부터 차례로 구조, 약 2시간 만인 오후 3시 8분쯤 구조를 완료했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레고랜드 측은 시스템 오류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한참 있더니 뭐가 내려오는 것 같은..

테슬라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대거 매각 75% 손절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팔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비트코인 75%를 매각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이 “사기꾼”,“암호화폐 가격조작의 원흉” “비트코인계에 다시는 못 들어오게 해야 한다” 등의 저주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20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테슬라는 이날 2분기 실적 발표에서 "2분기 말 현재 보유 비트코인 약 75%를 법정 통화로 전환했다"며 "대차대조표에 9억3600만 달러(약 1조2300억원)의 현금이 추가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크립토 겨울'로 불리는 지난 4개월 동안 비트코인의 가격이 절반으로 떨어져 2분기 수익성에 타격을 가했다"며 "중국의 코로나 봉쇄라는 불확실성 때문에 현금 포지션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초 지난..

아파트 품격을 위해 화물차 뒤쪽 주차 쪽지 황당 그자체 [내부링크]

아파트 품격을 위해서라도 화물차량은 뒷쪽에 주차하시면 어떨까요 현대 포터2 차주인 A씨는 최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해 놓았다가 운전석 문손잡이에서 이 같은 내용의 황당한 쪽지를 발견했습니다 A씨는 비가 내려서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했고 이틀 후 차를 빼려다가 쪽지를 봤습니다. 어이가 없었던 A씨는 관리사무소에 가서 CCTV를 확인해 봤습니다. 입주민으로 추정되는 한 사람이 사각지대로 들어와서 쪽지를 놓고 가는 모습이 목격됐는데요 A씨는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서러워서 이사 갈까 고민 중”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어떤 아파트인지 묻는 질문에 지역은 밝히지 않고 “임대아파트는 아니고 비싼 아파트도 아니다”고만 답했습니다 A씨의 글에 온라인 공간에서는 2016년 올라와 공분을 일..

우상혁 세계선수권 높이뛰기 2m35 한국 육상 최초 은메달 [내부링크]

높이뛰기의 간판 우상혁(26·국군체육부대)이 대한민국 육상의 새 역사를 썼습니다 우상혁은 19일(한국시간) 미국 오리건주 유진의 헤이워드 필드에서 열린 2022 세계(실외)육상선수권대회 높이뛰기 결선에서 2m35를 넘어 무타즈 에사 바심(카타르·2m37)에 이어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바심은 세계선수권 높이뛰기에서 3연속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우크라이나의 안드리 프로첸코는 2m33으로 동메달을 수확했습니다. 우상혁은 자신이 보유한 한국 기록인 2m36보다 1 부족한 2m35의 성적을 내면서 한국 육상의 새 역사를 썼습니다. 이전까지 세계육상선수권 높이뛰기에서 한국이 거둔 가장 좋은 성적은 1999년 대회에서 이진택이 6위에 오른 것입니다. 모든 종목을 통틀어 실외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메달을 수..

제주 애월 해안도로 렌터카 전복 쏘나타에 7명 탑승 3명 사망 [내부링크]

새벽시간 제주 해안도로에서 렌터카가 전복돼 20대 3명이 사망하고, 4명이 크게 다치는 참변이 발생했습니다. 이들은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사이로, 함께 차량에 탑승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20일 제주서부경찰서와 제주서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38분쯤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해안도로를 달리던 소나타 렌터카가 전복됐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5인승 차량이지만 사고 당시 차에는 20대 6명(남성 4명·여성 2명)과 10대 여성 1명 등 총 7명이 탑승한 상태였습니다. 이 사고로 20대 남성 2명과 20대 여성 1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또 10대 여성 1명과 20대 여성 1명, 20대 남성 2명이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

루이비통 나이키 에어포스 응모 로또 신발 [내부링크]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루이비통X나이키 에어포스1'이 국내 리셀 시장에서 1000만 원이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19일 351만~439만 원에 출시됐습니다. 네이버 리셀 플랫폼 '크림'에 따르면 지난 19일 '루이비통X나이키 에어포스1 레드' 270mm 제품이 1140만 원에 거래됐다. 240mm 제품은 1000만2000원, 1050만 원에 판매되기도 했는데요. 그린 색상의 경우 850만 원(250mm)에 거래되기도 했지만 280mm 제품은 1000만 원에 판매됐습니다. '루이비통X나이키 에어포스1' 레드와 그린의 출시 가격은 351만 원이지만 리셀 시장에서 3배가량 뛰었는데요. 거래량이 많지 않아 가격변동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의 판..

동상이몽2 박시은 진태현 두번 유산 임신 집 위치 입양 딸 다비다 [내부링크]

5주년을 맞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셋에서 네 식구가 된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또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그간 아이가 생기지 않아 다비다를 입양한 것 아니냐는 오해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어느덧 임신 8개월 차에 접어든 박시은은 자연 임신으로 둘째 '태은'이를 얻게 되었다고 밝혀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편입 합격 후 바쁘게 학교생활 중인 첫째 다비다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진태현은 최근 다비다가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자랑하며 여전히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진태현은 "저희가 아이가 안 생겨서 다비다를 입양한 것이 아니다"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습니다. 다비다 입양에 대해 무수한 오해를 받기도 했다는 것. 진태현은 "딸을 ..

故이예람 중사 근무했던 부대서 또 여군 숨진채 발견 국방부 공군본부 전방위 압수수색 [내부링크]

고(故) 이예람 중사가 근무했던 공군부대에서 여군 간부가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19일 오전 공군 20전투비행단 영내 독신자 숙소에서 항공정비전대 부품정비대대 통신전자중대 A(21)하사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작년 3월 임관한 A하사는 한 달 후에 현재 보직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군 당국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이달부터 군인이 사망한 범죄는 민간 사법기관으로 이관됨에 따라 공군은 사건 발생 사실을 충남지방경찰청에 알렸다. 군사경찰은 민간 경찰 입회하에 정확한 사망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단계에서는 군사경찰 주도로 A 하사의 사망이 극단선택인지, 또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를 판단하게 된다. 민간 경찰도 이 과정에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만약 범죄 혐의가 포착되면 사..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조건 신청방법 서류 청년희망적금 중복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들이 목돈을 마련해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년내일저축계좌' 가입 신청을 18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받습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청년내일저축계좌에 가입하면 본인 적립액 월 10만원에 정부 지원금 월 10만원을 추가 적립해 3년간 지원하며 만기 시 본인 납입액 360만원을 포함해 총 720만원의 적립금과 예금이자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청년은 정부 지원금 월 30만원을 적립해 3년 뒤 만기 시 1440만원의 적립금과 예금이자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청 조건 연령/소득기준/가구소득/가구재산 4가지 모두 충족한 청년 가입연령 - 신청당시 만 19세~ 34세 청년 (단, 수급자, 차상위자,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는 만 15세..

월 3억 수익 구독자 180만 유튜버 신사임당 채널 양도 [내부링크]

신사임당 프로필 본명 주언규 출생 1985년 12월 6일 (37세) 학력 관동중학교 졸업/ 강릉명륜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방송영상과 졸업 가족관계 배우자, 아들1 신사임당은 한국경제 TV PD 출신으로 경제 재테크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년간 방송국 PD생활을 그만두고 홍대 부근에서 자영업을 시작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까지 성공한 뒤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자신의 경험담으로 컨텐츠를 시작하였다가 2018년 '창업다마고치'라 부르는 친구의 스마트스토어 창업을 코칭하는 컨텐츠로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경제 재테크 관련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전문가 인터뷰 영상 위주로 제작했습니다 2020년에는 '킵고잉'을 집필하였습니다 신사임당은 스마트스..

블랙핑크 제니 출연 더 위켄드 HBO 드라마 '디 아이돌' 배우 첫발 [내부링크]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데뷔 6년 만에 배우 활동을 병행합니다 제니는 미국 케이블 채널 HBO가 18일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의 예고편에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함께 나왔습니다 '디 아이돌'은 캐나다 출신 팝 수퍼스타 위켄드와 HBO '유포리아'를 연출한 샘 레빈슨 감독이 공동 제작하는데요. 팝 아이돌의 꿈과 사랑 그리고 열정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켄드를 비롯 미국과 프랑스 동시 국적이며 배우 조니뎁의 딸인 배우 겸 모델 릴리 로즈 뎁, 미국 팝스타 트로이 시반 등이 출연합니다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들과 데뷔했습니다. 2018년 첫 솔로 싱글 '솔로(SO인LO)'를 내고 솔로가수로 나서기도 했다. 블랙핑크 멤버 중 지수가 JTBC 드라마 '..

바뀐 코로나 격리자 생활지원금 금액 기준 건보료 기준 중위소득 100%이하 가구만 해당 [내부링크]

코로나19 재유행 위기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행정안전부가 코로나19 입원·격리자 생활지원비 지급 기준과 지급 방식을 변경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전에는 유급휴가를 받지 못한 확진자라면 누구나 생활지원비를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 건강보험료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만 생활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기준중위소득은 국민기초생활보호법에 따라 고지해야 하는 국민 가구소득의 중윗값인데요. 올해 기준 1인 가구 월 중위소득은 194만4812원, 4인 가구 월 중위소득은 512만1080원입니다. 지원금은 가구 내 격리자가 1명인 경우 10만원, 2명 이상이면 15만원입니다 기준중위소득을 따질 때 기준은 건강보험료이며 격리 당시 주민등록상 동일세대원 중 보험가입자의 건강보험료를 합산해 기준액 이하이면 지원합니다. 만약..

맥도날드 햄버거에서 2cm 철사 나왔다 만약 삼켰다면? [내부링크]

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서 구매한 햄버거에서 2 길이의 굵은 철사가 나왔다. 한국맥도날드 측은 조리실에서 사용하는 소도구의 일부라며 사과했습니다 소비자 A씨는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의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자동차를 탄 채 음식물을 구입하는 방식) 매장에서 구입한 햄버거를 먹던 중 입안에 이상한 물체를 감지했습니다 A씨는 곧바로 햄버거를 뱉어 확인해보니 2 길이의 쇠로 된 이물질이었습니다 A씨는 매장에 전화를 걸어 이 이물질이 나온 사실을 알렸고, 해당 매장 관계자는 A씨를 찾아 해당 이물질을 수거해갔습니다. 일주일 뒤 해당 매장은 A씨에게 불편을 준 것을 사과하면서 보상의 의미로 현금 10만원과 무료 제품교환권을 제시했지만 A 씨는 공익 목적으로 이 사실을 알려야 겠다고 생각해 이 돈을 받지 ..

유희열 스케치북 떠난다 표절 논란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해온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결국 떠납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9일 유희열과 함께 마지막 녹화를 진행하는데요 이번 하차는 유희열 본인의 의사에 따른 것으로 전해집니다 2009년 4월 24일 첫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3년째 사랑 받는 장수 음악 프로그램이었으나 최근 진행자인 유희열이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MC 하차 요구에 직면한 상태였습니다 유희열이 표절 논란을 인정한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으로서 치명적인 오점을 갖게 된 유희열은 계속된 누리꾼의 하차 요구에 결국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습니다. MC 유희열이 프로그램을 떠남에 따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역시 13년 만에 사실상 막을 내립니다 유희열은 최근 '유희열의 생활음악' 프..

궁금한이야기y 박검사관 프로파일러 최면심리학회 제자 가스라이팅 성착취 [내부링크]

프로파일러 p씨의 두 얼굴, 그의 최면은 어떻게 쓰였나 “최면이란 무엇일까요?” “상대방의 잡다한 의식을 단 하나의 대상에 집중시킴으로써” “잡념이 없는 무아의 경지인 트랜스 상태로 유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그것이 알고 싶다 132회 불가사의의 세계 최면’ 편 - 법 최면 분야의 최고 전문가 중 한 사람으로서 각종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자들을 양성하기 위해 최면 학회까지 만들었다는 A경위 그는 굵직한 강력 사건을 해결한 유능한 경찰이자 프로파일러로, 법 최면 분야에서 알아주는 권위자입니다 과거 tvN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현직 프로파일러 A경위가 여성 제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전북경찰청 소속 프로파일러인 A경위가 여성 2명을 상대로 성범죄를 ..

나혼산 산다라박 식당 코스요리 파인다이닝 가격 위치 [내부링크]

소식좌 산다라박이 파인 다이닝 코스 요리에 도전했습니다 '나혼산''초복 세 끼' 특집을 맞춰 산다라박이 몸보신을 위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 방문했는데요 외출을 앞두고 드레스룸에서 다양한 코디를 시도한 산다라박은 어깨에 토끼 귀 장식이 달린 셔츠와 분홍색 모자 등을 매치했습니다 산다라박이 방문한 식당은 청담동에 위치한 '애리아' 입니다 헬맷에 선글라스를 쓴 채 자전거를 타고 예약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 도착했는데요 산다라박은 한 입 요리 스타일로 나오는 11가지 코스 요리에 도전했고, 음식에 맞춰 페어링 된 와인 9잔도 선택했습니다 산다락박은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기 전 숙취해소제를 복용하며 준비했습니다 산다라박이 선택한 11가지 코스요리의 가격은 300,000원 + 9페어링 와인 210,000원 합계가..

권모술수 뜻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권민우 주종혁 [내부링크]

권모술수 뜻 목적 달성을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아니하는 온갖 모략이나 술책 권모술수 비슷한 사자성어로는 권모술책, 책략, 꼼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주종혁이 양궁 선수 안산의 경고를 받고 후회했습니다 주종혁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제가 왜 그랬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착잡한 표정으로 개 앞에 앉아있는 주종혁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앞서 양궁 선수 안산은 전날 방송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속 ‘권민우’(주종혁 분)의 행적에 과몰입해 “권모술수 너 그렇게 살지마. 뒤통수 조심해. 권모술수 너 70m 앞에 서있지 마”라는 글을 올린 바 있습니다 주종혁은 이 글에 재치 있게 답한 것입니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에서는..

게이 연애예능 남의 연애 출연자들 남자들만의 리얼리티 웨이브 [내부링크]

직한 남자들의 로맨스를 담은 국내 OTT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15일 오전 11시 공개된 '남의 연애'는 솔직하고 과감한 남자들이 '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지금까지 이성 로맨스에만 한정됐던 국내 연애 예능의 깊이와 넓이를 한 차원 확장시켰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남의 연애'에 첫 등장한 6인의 출연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BL 드라마 주인공의 실사판에 가까운 얼굴과 피지컬, 패션 스타일과 매너까지 선보였습니다 완벽한 남자는 게이 라는 속설을 입증한다는 후기가 등장했을 정도입니다 '남의 집'에는 3인, 2인, 1인실 등으로 방을 나눠 사용해야 한다는 동거 룰이 ..

극우 유튜버 안정권 누나 안수경 대통령실 근무 사의 표명 문 전대통령 양산 사저 시위 [내부링크]

문재인 전 대통령의 경남 양산 사저 앞에서 확성기 시위를 벌이며 소음 피해 논란 등을 일으키고 있는 유튜버의 친누나가 대통령실에 채용돼 근무 중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2일 대통령실은 유튜브 채널 '벨라도'를 운영하는 유튜버 안정권 씨의 친누나가 대통령실에 근무중이라는 언론보도에 대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안 씨의 누나는 현재 대통령실 국민소통관실에서 행정요원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동생 회사에서 직원으로 일하던 중 지난해 11월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캠프에 합류했고 캠프에서 양상 편집등을 담당했으며 이후 대통령실 직원으로 채용됐습니다. 극우 유튜버로 알려진 안정권 씨는 지난 5월부터 양산 사저 앞에서 확성기로 “빨갱이다” “간첩이다”라고 외치는 시위를 진행하며 논란의 중심에 선 인물로 ..

코가 막혔을 때 뚫는 방법 대처법 코막힘 해결 원인 [내부링크]

감기나 비염으로 인해 코가 막혔을 때 참 답답하시죠 일교차가 심하거나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의 환경적인 요인으로도 코막힘이 올 수 있는데요 유독 잠잘 때 더 심해지는 코막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막힘 원인 코막힘은 비염이나 축농증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낮보다 밤이 심해지는 이유는 코 점막의 모세혈관이 낮에는 수축되고 밤에 확장되기 때문입니다 서거나 앉아있을 때보다 누워 있을 때 코 점막에 흐르는 혈류의 양이 증가해 점막이 더 붓기도 합니다 코막힘이 지속되면 몸이 피로해지고 두통 등의 증상도 동반하는데요 불면증의 이유가 되거나 학업, 업무적인 측면에서 부정적인 면이 많습니다 또한 코를 풀며 생기는 마찰로 인해 코 주변이 헐게되고 피부염 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코가 ..

보이스피싱 자수한 30대 유명 아이돌 누구? FT 아일랜드 출신 [내부링크]

2000년대 중반 유명 아이돌 그룹에서 활동했던 30대 남배우가 보이스피싱 범죄에 가담했다며 경찰에 자수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는데요 해당 그룹으로 지목된 FT아일랜드에서 탈퇴한 한 배우는 “저는 아니다”며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13일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에 따르면 A(30대)씨는 사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상태입니다. A씨는 지난달 16일 오후 5시쯤 경기도 여주경찰서 민원실에 찾아와 “보이스피싱 범죄에 연루된 것 같다”고 말했다. 현금 600만원이 담긴 봉투와 함께였습니다 A씨는 인터넷에서 ‘고액 아르바이트 자리가 있다’는 글을 보고 일을 시작한 것으로 조사됐는데요 A씨는 전화로 지시를 받고 60대 남성에게서 돈 600만원을 건네받았고, 이 돈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러 가는 도중 현금 수거..

강기영 우영우 정명석 변호사 배우자 집 인스타 금수저 안경 [내부링크]

배우 강기영이 장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는 사위임을 인증했습니다 강기영은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모님 플렉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장모님이 보낸 떡 간식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강기영의 모습이 담겼있는데요 해당 떡은 손주의 백일을 맞아 장모가 사위의 드라마 촬영장으로 간식을 보낸 것으로 간식에는 "우리 사위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도 적혀 있어 눈길을 끕니다 강기영은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에서 14년 차 시니어 변호사 정명석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극중 강기영은 인간미 넘치는 정명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니콘 멘토'로 불리는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극중에서 착용하고 ..

헌혈 조건 주기 불가사유 사은품 주의사항 [내부링크]

계속된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의 부족현상이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혈액 부족사태에 지난 10일 대구 경북혈액원에 화재까지 나서 안타까움이 더해집니다 지난 10일 대구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화재로 보관중인 혈액 대부분이 폐기되며 소실됐는데요 위급한 환자를 살리는 유일한 수단인 헌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헌혈 조건 헌혈을 하기위해서는 나이와 몸무게, 맥박, 혈압이 적합해야 합니다 헌혈이 가능한 나이는 만 16세부터 69세까지이며 적정한 체중은 남자는 50kg, 여자는 45kg 이상이어야합니다 혈압은 수축기 때 90~ 180, 이완기 때는 100미만이 되어야하며 맥박은 1분에 50~ 100회입니다 헌혈 불가사유 술을 마셨다거나, 예방접종,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면 금지하고 있는데요 외국을 여행한 경우 귀..

인천 이마트 편의점 여사장 뺨때린 남성 담배 좀 꺼달라 요청에 폭행 cctv 움짤 보배드림 [내부링크]

편의점을 운영하는 여성 점주가 남성 손님에게 '금연구역이니 담배 좀 꺼주세요'라고 부탁했다가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https://movie.bobaedream.co.kr/bobae-movie/movie/freeb/20220711/W1ZK1657535387_856.mp4 인천 남동구 장수동에 있는 제17보병사단 후문 쪽에서 편의점을 운영중이신 A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피해 사실을 공유했습니다 인천 남동구 장수동 17사단 후문 쪽 작은 동네에서 편의점 하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근처 이고 윗집은 가정집이라 야외파라솔은 금연구역이라 머리 조아리고 두손까지 빌면서 담배 꺼달라고 정중히 부탁드렸더니, 술에 잔뜩 취해서는 내 동네에서 누가 머라하냐며 뭘하는 사람 ..

자본주의학교 일라이 지연수 거짓방송 폭로 7년간 금전지원 스폰 본명 집 프로필 [내부링크]

KBS 2TV 예능 '자본주의학교' 시청자 소감 게시판에 지연수가 방송에서 근거없는 발언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줬다는 주장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방송사가 왜 이럴까요? 이번주 방송분에서 "창업주 본격 모집!"에 지원한 지연수는 케이블 채널에서 본인의 이미지만 열중하느라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폭로로 한때 남편이면서 한 아이 아빠인 일라이를 비롯한 일라이 부모는 엄청난 피해를 잃었습니다. 케이블 방송을 사적 폭로 도구로 이용해 피해자를 양산시키는 발언이 확인 절차없이 아이 아빠는 무능력한 남편으로 만들었고, 아이의 친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천하의 못쓸 인간이 되었습니다. 한순간에 시어머니는 우리나라 며느리들의 공공의 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매번 방송에서 신용불량자, 마스크 공장 알바 등 ..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혹 8회 돈문제 비공개 벽지회사 연구팀 팀장 남편 간호조무사 아내 9년째 월급 200만원 [내부링크]

7월 1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8회에서 부부가 직면하는 가장 현실적인 문제인 '돈' 때문에 갈등을 겪는 일명 '비공개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만났습니다 아내에게 월급을 알려주지 않는 남편과 그런 남편에게 신뢰를 잃고 지칠대로 지쳐버렸다는 아내 간호조무사로 일하는 아내는 남편에게 급여를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반면, 벽지회사 연구팀 팀장으로 재징중인 남편은 몇 년째 월급이 200만 원이라고 주장하며 월급명세서를 보여 달라는 아내의 요청을 회피하고 있었습니다 월급 비공개 뿐만이아니라 문제는 또 있었는데요 남편은 아파서 병원에 다녀왔다는 아내에게도 무관심으로 일관했고, 둘째 아이 하원 문제를 의논하려는 아내에게도 남 일 이야기하듯 해 오은영 박사는 물론 MC들까지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남편..

연극으로 돌아온 배우 김선호 근황 최영아 기상캐스터 논란 [내부링크]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김선호가 9개월만에 '연극열전9-터칭 더 보이드'를 통해 복귀에 성공했습니다 9일 서울 종로구 아트원씨어터에서 '터칭 더 보이드' 주연으로 나서며 논란 이후 처음으로 공식 무대에 섰습니다 9일 개막한 연극에 신성민/이휘등과 함께 트리플 캐스팅되어 공연을 폈첬는데요 9월 까지 총 17차례 무대에 나설 예정입니다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을 매진시켰는데요 세명의 주연 공연 회차 가운데 유일하게 매진사례입니다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얻기 전 여러 연극무대에 서며 '대학로의 아이돌'로 불렸었는데요 다시 돌아온 무대에서도 아낌없이 기량을 뽐냈습니다 공연 직후 커튼콜 타임에도 김선호에게 가장 큰 환호와 박수가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연극 '터칭 더 보이드' 내용 '터칭 더 보이드'는 1985년..

동탄 아파트 수영장 워터파크 무개념 학부모 사건 근황 [내부링크]

아파트 공용 공간을 본인 집 앞마당처럼 사용한 한 입주민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는 '아파트 공용공간에 에어바운스를...'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아파트 1층 공용공간에 에어바운스 설치하고 즐기시는 분이 있네요 동탄더샵레이크에듀타운 아파트인데 더 가관인건 아파트 입주민 포함 관리사무소에서 철거하라 했지만 자기는 6시까지 꼭 해야겠다며 무시했답니다. 결국 7시 되어서야 철수한 듯 하네요 이렇게 세상에는 별의 별 병X들이 넘쳐나네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1층 잔디밭에 떡하니 설치된 대형 에어바운스 모습이 담겼는데요 그 안에는 물이 가득 차있고, 튜브를 타고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그 옆에는 천막과 테이블, 의자 등이 펼쳐져 있어 워터파크 느낌이 뿜뿜나네요 해당 글을 본..

아베 전총리 총살범 야마가미 테츠야 과거 종교 통일교 [내부링크]

아베 신조 전 총리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야마가미 데쓰야(41)는 어머니가 종교단체에 많은 돈을 기부하는 등 가족을 돌보지 않는다는 생각에 불만을 품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야가마기의 어머니는 지역 나라현 통일교회에 열심히 다녔고, 한국에도 가고 싶어했다는 주변 지인의 증언도 일본 매체에서 보도됐습니다 야먀가미는 동창생에게 어머니가 종교에 돈을 써서 학비를 못내 대학을 자퇴하게 됐다 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야마가미 어머니의 지인의 말에 따르면 야마가미의 어머니, 아버지 사이는 원래 좋지 않았으며 어머니가 종교활동으로 며칠씩 집을 비우고, '아무리 돈이 있어도 모자란다. 한국에도 가고싶다'고 하면서 집을 돌보지 않는 느낌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일본 언론에서는 야마가미 어머니가 과거 통일교 신자였다고 보..

혼전임신 장미인애 근황 남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직업 집 공개 [내부링크]

배우 장미인애가 출산을 앞두고 먹성이 폭발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장미인애는 임신 중으로 삼계탕을 먹으며 영양을 보충하고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듯한데요 족발까지 먹성이 폭발했지만 여전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미인애는 예비신랑이자 연상의 사업가와 1년 넘게 교제 중이며 올 하반기 출산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예비 엄마 장미인애는 인스타그램에 핑크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D라인을 자랑했는데요 아기용품을 공개하기도 하고 손수 조립한 아기용품들과 그림들로 장식된 깔끔한 집도 공개했습니다 장미인애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roseinlove5/ 장미인애 프로필 본명 장미인애 출생 1984년 5월 28일생 (나이 39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2cm, 48kg, 혈..

여름철 겨드랑이 냄새 액취증 제거 방법 원인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겨터파크가 개장하며 겨드랑이의 땀도 폭발 냄새도 폭발하게되죠 무더운 여름철 땀도 짜증나지만 냄새는 더욱 짜증을 유발하게하는데요 일명 암내라고 하는 겨드랑이 냄새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겨드랑이 냄새 원인 인체에는 아포크린 샘과 에크린 샘이라는 두 가지 종류의 땀샘이 종류합니다 아코크린 땀샘의 분비물은 무균일때는 냄새가 나지 않지만 물질이 피부 표면에서 그람 양성 세균에 의해 분해될 때 냄새를 유발합니다 당뇨병이나 비만증이 있는 사람의 경우 더욱 쉽게 발생하며 심할 경우 사회생활에 지장을 줄 수도 있습니다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1. 고칼로리 음식 섭취를 줄인다 - 여름에 원기회복읠 위해 설렁탕, 닭백숙 등의 고칼로리 음식을 먹는 사람이 많은데요 이러..

INTP 유형 특징 팩폭 궁합 연애 연예인 [내부링크]

INTP 유형 특징 .1. INTP 유형은 논리적인 사색가라기보다 대부분의 경우 그냥 사색가 입니다 굉장히 무표정하고 감정표현에 인색합니다 INTP치고 살가운 성격은 만나보기 힘듭니다 2. INTP를 두고 아이디어 뱅크라고도 하는데요 언제나 INTP가 기발한 생각을 하다고 착각할 수 있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기보다는 자기 주관이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MBTI 유형 중에서 가장 소통이 피곤한 유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박을 위한 반박을 즐기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을 해서 기분을 상하게 만드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감정을 못읽는 것은 아닙니다 상대가 나로 인해 화가 난다면 약도 챙겨주는 병주고 약주는 타입입니다 4. 공감은 안하지만 상대의 기분을 맞춰줄 때는 해줍니다 그래도..

잘생긴 외국모델 윌리엄 플랭클린 밀러 잘생긴 아동모델 근황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소년이라 불리던 미소년 모델의 역변없이 잘 자라주어서 화제입니다 먼저 과거의 잘생긴 소년시절의 모습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력이 좋아지는 느낌인데요 이런 잘생긴 소년을 왜 난 그시절에 모르고 이제야 알게되었을까요? 소년같지 않은 눈빛부터 빨려들어갈 것 같은데요 보통 서양 미소년들의 경우 마의 중딩시절을 넘기고 역변하는 경우가 많아서 우려스러운분들도 있었을 것 같네요 국보급 미모를 영원히 보존하는건 쉽지 않죠 하지만 여전히 훈훈한 그모습에 전세계가 난리가 날 듯싶네요 모델 윌리엄 플랭클린 밀러는 2004년생으로 올해 18세 입니다 영국에서 태어나 4살 때 모델로 캐스팅되어 호주 멜버른으로 이주했습니다 윌리엄은 일본에서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2016년 일본 팬이 올린 사진 한장으로 ..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 유세 중 총격으로 피흘리며 쓰러져 심정지 상태 [내부링크]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오늘 오전 11시 나라시에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선거 유세 중 총격으로 가슴에 총을 맞고 피를 흘리며 쓰러졌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총기를 확보하고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을 체포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아베 전 총리는 이날 오전 일본 나라시에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유세중이었는데요 하네다 공항에서 오사카 공항을 거쳐 나라까지 8일 아침 거리 연설을 하기로 결정되어있었습니다 오전 연설 후 저녁에는 사이타마현으로 이동해 하원 의원 선거에서 자민당 후보를 지지한 뒤 교토에서 거리 연설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아베 전 총리는 왼쪽 가슴 부위에 두발의 총을 맞고 피를 흘리며 쓰러져 구급차에 탑승해서 병원으로 이송되었는데요 생사가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가운데 일본 ..

갓세븐 제이비 여자친구 유튜버 퓨어디 인스타 나이 프로필 가또 [내부링크]

유튜버 퓨어디와 갓세븐 제이비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유튜버 퓨어디는 특수분장사 겸 4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며 다수의 영화나 드라마에서 미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이비와 퓨어디는 9개월째 연애중으로 전해지는데요 퓨어디의 과거 밝혔던 이상형이 다시 조명되고 있습니다 밀당하는 사람을 싫어하고, 사소한 것도 기억하고 신경 써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귀엽고 섹시하며, 무쌍에 듬직하고 든든한 사람, 웃는게 예쁘고 배울 점이 많은 사람, 향기가 좋으며 배려심이 있는 남자 이상형과 현재 만나는 분이 같은 사람이라면 제이비는 그런사람인가요 후후 갓세븐(GOT7)의 리더 제이비(JAY B)가 완전체로 컴백 두달만에 열애설이 났는데요 갓세븐은 지난 5월 23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1년 3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

안동 칼부림 20대 남성 신상 CCTV영상 움짤 인스타 싸운 이유 [내부링크]

경북 안동경찰서는 지난 4일 오전 2시 30분쯤 안동 시내 한 거리에서 시비가 붙은 상대방이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A(21)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A씨는 이날 술집에서 술을 마시다 포항에서 안동으로 놀러온 대학생 B(23)씨 일행과 시비가 붙어 몸싸움을 했고, 싸움은 술집 밖으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B씨 일행으로부터 집단 구타를 당한 A씨는 인근 편의점에서 흉기를 구입해 B씨를 향해 휘둘렀는데요 목 등을 다친 B씨는 많은 피를 흘리며 쓰러진 뒤 숨졌습니다 B씨가 쓰러지자 인근에 있던 간호사가 지혈과 심폐소생술을 했지만 119구급대가 올때 까지 의식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A씨는 경찰에 붙잡힐 당시 조사가 불가능할 정도로 술에 취한 상태였습니다 사건 현장을..

여름 적정 실내습도는 얼마일까요 습도낮추는 법 [내부링크]

여름 장마철에는 습도가 90%까지도 오릅니다 아가미가 있어야 숨을 쉴 수 있을 것만 같은데요 습도가 올라갈 수록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세균번식도 쉬워지며 곰팡이도 빠르게 번집니다 여름 적정 실내습도와 습도 낮추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름 적정 실내습도 우리 몸에 가장 부담이 적은 온도는 18이며 15~ 20에서 쾌적함을 느낍니다 습도는 40~ 70%가 쾌적함을 느끼고 활동하기 좋습니다 온도가 올라가면 습도가 내려가고 불쾌감은 사라집니다 실내습도 낮추는 법 습도는 너무 높거나 낮아도 안되는데요 40~70%의 습도를 유지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숯 놓아두기 - 습기 제거에 탁월한 천연재료로 숯 표면의 구멍이 수분을 흡수하고 공기중의 나쁜 성분을 빨아들여 탈취 및 공기 청정의 역할을 합니다 2. 화장..

더위 먹은 증상 냉방병 차이 더위 먹었을 때 대처 및 예방 [내부링크]

지난 달부터 열대야가 빠르게 찾아오면서 본격적인 불볕더위로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푹푹찌는 무더위에 온열질환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데요 온열질환은 열로 인해 발생하는 급성질환으로 열사병과 열탄진이 있습니다 뜨거운 환경에 장시간 노출됐을 때 주로 나타나는데요 두통이나 어지러움, 근육경련, 피로감, 의식저하가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더위 먹은 증상 vs 냉방병 차이 더위 먹은 증상 체온이 높고 의식의 변화와 신경의 조절이 안되며 무기력, 어지러움, 메슥거림, 구토, 두통, 피로감, 근육떨림 등의 증상이 보인다면 열사병을 의심하고 체온을 낮추는 응급조치를 취한 뒤 병원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1.평소보다 더워하거나 땀을 지나치게 많이 흘린다 2. 가슴이 답답하거나 갈증이 난다 3. 기운이 달리고 움직이기 싫..

에이스토리 주가 전망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흥행 돌풍 관련주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흥행 돌풍 KT 스튜디오지니에서 제작하고 ENA채널, 올레 tv, 시즌, 넷플릭스에서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화제성 1위에 올랐는데요 넷플릭스에서도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에 올랐습니다 이제 단 2회만 했을뿐인데 입소문을 타고 단점은 아직 고작 2회뿐이라는 말까지 생기고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펙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면서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세상이 정해놓은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한계를 극복하고 감정이나 선입견에 휩쓸리지 않고 사건과 사람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해주고 있는데요 각박한 세상 속에서 ..

가양역 실종 김가을 인스타 블로그 한밤중에 남겼던 이상한 119신고 [내부링크]

6월 27일 밤 9시 30분 퇴근 후 연락 두절이 된 김가을 씨 당시 실종자의 언니가 온라인에 연락처와 사진을 남기고 동생을 실종을 알렸는데요 서울 강서경찰서 실종수사팀은 지난달 27일 서울 강서구 가양역 인근에서 실종된 김가을(24)씨를 추적중입니다 김가을씨의 언니는 동생 회사가 강남에 있는데 6월 27일 퇴근하고 미용실에 다녀 온다고 했다. 머리하고 SNS에 인증사진을 올렸고, 오후 9시 30분까지 연락이 됐다. 밥 먹었댜고했더니 답장도 없고 갑자기 전화도 안 받더라. 동생 친구들에게도 물어보니 9시 30분까지만 연락이 됐다고 하더라 고 말했습니다 실종 당일 이상한 일도 있었습니다 김가을씨와 연락이 안 되던, 6월 27일 밤 11시쯤 김씨의 강서구 자택에 구급차가 온 것입니다 가을씨의 언니는 "동생이..

안동시청 살인 여성 공무원 동료 직원이 휘두른 흉기에 숨지는 사고 [내부링크]

안동시청 50대 여성 공무원이 시청내 주차장에서 40대 동료 직원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5일 안동시에 따르면 인라 오전 8시 56분께 안동시청 주차타워 2층에서 50대 여성 공무원 A씨가 쓰러져 있는 것을 다른 직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 했습니다 A씨는 안동소방서 119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건 신고 접수 1시간 만인 오전 9시 50분쯤 병원 도착 즉시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A씨는 흉기에 복부를 크게 다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용의자는 같은 안동시청 직원 B모(40대)씨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는 범행 직후 안동경찰서에 자수했지만, 범행 동기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안동경찰은 B씨를 살인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입니다 경찰관계자는 B..

제주도 이효리 이상순 카페 롱플레이 인스타 심경고백 전여옥 저격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의 남편이자 록밴드 롤로코스터 기타리스트 출신 가수 이상순이 지난 1일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작은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롱플레이 뮤직 &커피 카페 위치 구좌읍 동복로 44 1층 영업 오전 9시 ~ 오후 17시 주차는 근처 길가 / 키즈, 펫 입장 가능 회색빛 단층 건물 전체가 카페인 이곳에서 이상순은 직접 커피를 내리며 손님들을 맞이했습니다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제주 관광객사이에서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라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순식간에 제주 핫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카페에 이효리도 나와 손님들과 기념사진을 찍어준다는 사실이 알려주며 문전성시를 이루었는데요 이때문에 카페 앞 대기인파로 늘어선 줄이 100m를 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밀려드는 인파로 인해 재료가 일찍 소진되어 오전 10시..

김포 한강 하루 10살 전후 추정 아동 시신 발견 사망원인 범죄 가능성 실종신고 [내부링크]

김포 한강 하루에서 아동 시신이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기 일산서부경찰서는 오늘 낮 12시쯤, 한강 하구에서 10살 미만으로 추정되는 아동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신은 김포의 한강 하구에서 어민에 의해 최초 발견됐고, 인근 해병대 부대에 신고한 뒤 어민의 신고를 받은 군이 감시장비로 시신을 확인하면서 경찰에 알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발견된 아동은 10세 전후 남자 어린이로 추정되며 상의를 벗은 채 바지만 입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육안으로 보이는 외상은 없으나 부패가 진행돼 부검 등 조사가 필요한 상황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주변 지역에서 10살 안팎 아동의 실종 신고가 접수된 사실이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내일 해당 아동에 대한 시신을 부검해 정확한 사망 ..

강남 유흥주점 여종업원 사망 원인은 손님이 건넨 술 마약 추정 [내부링크]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손님과 동석해 술을 마신 여성 종업원이 숨지는 사건이 발행했습니다 경찰은 술에 마약이 섞여 있었다는 신고 등에 따라 수사에 나섰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5일 오전 7시 54분쯤 강남구의 한 유흥주점에서 종업원이 쓰려졌다는 112 신고를 받았습니다 손님 4명과 동석하던 중 마약으로 의심되는 물질을 섞은 술을 마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술을 받아 마신 30대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이날 오전 10시 20분쯤 숨졌습니다 경찰은 술에 섞인 물질을 분석하는 한편 손님의 인적 사항을 파악하는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술을 마시게 한 손님에 대한 혐의는 수사 후 결정할 예정이라고하는데요 어떤 경위로 마약을 소지하게 됐고 그걸 술에 타마실 생각을 했는지...영화같은 일이 벌어졌..

배우 고세원 전여친 폭로 논란 나이 전부인 신라라 자녀 이혼 [내부링크]

지난해 배우 고세원(45)의 사생활을 폭로했던 전 여자친구가 8개월만에 추가 폭로에 나섰습니다 고세원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는 4일 네이트판에 "배우 고세원의 전여자친구입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2021년 11월 글 올린후 고씨는 입장문을 냈지만 그이후에도 전 계속 차단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제 폰 번호를 고씨가 차단해 놓아서, 제 사진을 삭제한 것을 확인시켜 달라고 가족 휴대폰으로 메세지를 보냈는데 수개월이 지났어도 아무 대답이 없습니다 저에게 “넌 그 영상 유출되면 이민가야 된다” 라고 말하면서 계속 신체부위를 찍어 보내라고 했고, “연예인 휴대폰은 해킹된다, 대리점 같은 곳에선 삭제해도 다 복구시킨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제가 고씨에게 수시로 삭제하라고 할 때마다 고씨는 삭제..

청주 용정동 애견호텔 사고 무더위 탈수로 반려견 억울한 죽음 [내부링크]

어제(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는 "청주용정동애견호텔사고(반려견죽음) 퐁당이의 억울한 죽음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에 위치한 애견카페 겸 호텔에 반려견을 맡겼는데 맡긴지 3일이 지난후 4일째인 아침, 지난 6월 22일 가족이자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퐁당이'가 죽었다고 밝혔습니다 반려견인 '퐁당이'가 죽고난 후에도 사과 한마디 없이 오히려 잘못없다고 큰소리치고 아이가 죽은 사건 이후로도 인스타 홍보글을 퐁당이와 같은 견종인 리트리버 사진을 올리며 홍보해 더욱 화가 났다고 토로했습니다 지금은 해당업체 인스타계정은 닫혀있다고하는데요 이런 끔찍한 일이 두 번다시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용기내어 글을 썼다고 전했습니다 애견호텔에 맡길 당시 잠자는..

연세대 여자 화장실 불법촬영 연대 의대생 현행범 체포 [내부링크]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연대 의대생 21살 남성 A씨를 성폭력처벌법상 불법촬영 혐의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어제(4일) 오후 6시 50분쯤 연세대 의대 도서관 앞 여자화장실에 들어가 자신의 휴대전화로 옆 칸에 있는 또래 여학생을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피해자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화장실에 숨어 있던 A씨를 현행범으로 긴급 체포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조사에서 A씨는 '잘 못 들어갔다'는 취지로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경찰은 휴대전화 포렌식 분석 등을 통해 혐의를 입증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여자화장실에서 몰래 숨어들어간 것부터가 빼박인데 순순히 자백하지 혐의를 부인하는 것도 어처구니가 없네요 벌써 법원 판결을 예측하는 누리꾼들이 있는데요 해당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만..

댄서 노제 인스타 광고 갑질 의혹 나이 인스타 명품 중소기업 [내부링크]

댄서 노제(26·노지혜)가 광고계 갑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위키트리는 4일 노제가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 과정에서 갑질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노제는 지난해 8월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댄서 팀 '웨이비'로 출연해 아이돌 같은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30만 명을 찍었으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스우파' 이후 광고만 9개를 찍었다. 광고료는 70배 이상 올랐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런 노제가 SNS 광고 진행 과정에서 갑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대부분 SNS 광고는 3~6개월에 게시물 1~3개를 올리는 조건으로 진행되는데 노제는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중소 업체 관계자는 "노제 측에 ..

두껍삼 역삼직영점 93만원이 186만원이 되는 매직 사기일까 전산착오일까 [내부링크]

숙성 삼겹살을 판매하는 한 고깃집에서 회식하는 회사를 상대로 결제 가격을 두 배가량 부풀렸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지난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 직영 고깃집을 절대 가지 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삼정KPMG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글쓴이 A씨는 "어제 본부 직급별 회식을 진행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글에 따르면 이날 고깃집에서 21명이 식사한 값이 186만2000원에 달했습니다. 법인 카드로 결제하려던 A씨는 한도 초과 안내를 받고 깜짝 놀라 금액을 확인했는데요 돼지고기만 주문했는데 너무 많은 금액이 나오자 A씨는 '이건 아니다' 싶은 마음에 가게에 세부 내역을 요청했고 그러자 영수증에는 A씨 측이 주문하지 않은 품목이 많이 포함돼 있었습니다 심..

파리 쇼메 송혜교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 근황 나이 키 마스크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에서 패션쇼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파리 출국 전 모자와 마스크로 가려도 아름다움은 숨겨지지 않았는데요 사실 송혜교 인걸 알아보는 기자님들 눈썰미 정말 대단하다 싶네요 출굴 때 착용하고 왔던 마스크가 본인이 모델로 판매하고 있는 비앙브리제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송혜교 마스크로 판매되고 있는 비앙브리제 마스크는 프리미엄 제품이 10매 9,600원 시큐어 제품은 25매에 23,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쇼메의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송혜교는 파리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할리우드 스타인 '다이앤 크루거'와의 투샷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미모로는 결코 뒤지지않네요 국보급 미모입니다 https://twitter.com/i/..

은평구 러브버그 벌레 방역 퇴치 원인 사랑벌레 서울 전지역 익충 [내부링크]

살다살다 러브버그라는 벌레 이름은 처음 들어보네요 하루종일 짝짖기만 한다고하는데요 은평구에 러브버그가 떼로 출몰해 말썽입니다 러브버그 란?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1cm 크기가 조금 안 되는 파리과 곤충으로, 정식 명칭은 '플릭시아 니악티카(Plecia Nearctica)'이다. 1911년 미국 루이지애나주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나, 그 명칭은 1940년 하디(D. E. Hardy)에 의해 처음 명명되었다. 러브버그라는 명칭은 짝짓기하는 동안에는 물론 날아다닐 때도 암수가 쌍으로 다니는 데서 붙은 것이다. 주로 중앙아메리카와 미국 남동부 해안 지역, 걸프 연안에서 발견되며, 생존 기간은 약 3~5일가량이다. 러브버그의 수컷과 암컷은 180도 각도로 붙어 교미를 하며, 이는 약 3~4일간 이어진다. ..

코스트코 치즈 미니 베이비벨 오리지널 추천 와인과 함께 간편하게 먹기 좋네 [내부링크]

뒤늦게 와인의 맛에 빠져들게 되니 곁들이는 치즈에도 관심이 가게 되네요 코스트코에서 어떤 치즈를 사올까 고민하다 미니 베이비벨 오리지널을 발견했습니다 하나씩 쏙쏙 벗겨먹기도 좋고 보관도 좋고 양도 적당한 게 저의 기준에 딱 적합했어요 맛만 괜찮으면되는데.... 미니 베이비벨 오리지널 560g 19,990원 10원 빠진 2만원입니다 미니 베이비벨은 오리지널의 원산지는 프랑스이고 개당 무게는 21g , 한묶음 중량은 560g으로 28개가 들어있습니다 비가열 압착치즈로 지방함량은 45%가 들어있는데요 화이트 와인 샤르도네나 화이트 와인 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린다고합니다 포장지를 벗겨보면 빨간색의 왁스포장에 감싸져 있습니다 처음에 이거 먹는건가 싶었는데 포장재질 파라핀 왁..

모태범 임사랑 신랑수업 커플 차 프로필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이 1호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임사랑과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의 차박 데이트 후반전이 펼쳐졌습니다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해 정성을 담은 '꽃게 마요' 요리를 준비했고, 임사랑은 "(라면) 끓였다 하면 5개 다 먹는다"는 모태범을 위해 손수 만든 수제 양념장으로 '꽃게 라면'을 대접해줬습니다 사랑표 꽃게 라면에 감동한 모태범은 "진짜 맛있다"며 그릇을 싹 비웠고, 모태범의 요리를 맛본 임사랑도 "너무 맛있어"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저녁 식사를 맛있게 먹은 뒤, 한가롭게 불멍을 즐기던 모태범은 샹그리아와 키덜트 젠가를 꺼냈습니다.특히 젠가에 써 있는 질문에 답을 하되, 곤란한 질문이 나오면 샹그리아를 마셔야 하는 벌칙을 정해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즐겁게 게임..

최저시급 인상으로 주휴수당 폐지론 들썩 주유수당 뜻 지급조건 [내부링크]

주휴수당 뜻 1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채운 근로자에게 유급 주휴일을 주는 것으로 주휴일에는 근로를 제공하지 않지만 1일분의 임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월급근로자가 지급받는 기본급에는 주휴수당이 포함되어있니다 내년 최저임금이 올해보다 5% 오른 시간당 9620원으로 확정되며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등 영세 사업자를 중심으로 '주휴수당 폐지론'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주휴수당은 1주일에 하루를 쉬는 날로 보장하고, 임금도 함께 지급하는 제도인데요 1953년 근로기준법 제정과 함께 도입됐습니다 당시 임금이 너무 적어 쉬는 날 없이 근무하는 근로자들에게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휴일을 제공하는 역할을 했는데요. 1주일에 15시간 이상 근무하는 모든 근로자가 주휴수당 적용 대상입니다 그러나 관련 ..

실화탐사대 박수홍 친형 법적분쟁 오죽하면 유재석도 힘보태 거액의 사망보험금 [내부링크]

친형과의 법적분쟁에 대해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나서서 입을 열었습니다 박수홍은 MBC '실화탐사대'에 출연하였는데요 지난해 자신의 친형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박진홍 씨의 횡령 혐의를 고소하고,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박수홍은 “형과 형수를 많이 믿었다. 처음에는 형님 측과 소통을 통해서 해결하려고 시도했다. 그런데 연락조차 안 되는 상황이 계속 되면서 고소를 결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박수홍 측 법률대리인은 “박수홍이 벌어들인 수익을 7대 3으로 나누기로 하는 약정을 체결하고 30년간 같이 동업 관계에 있었지만 돈을 다 착복했다”며 “장 보기, 마사지, 고가의 백화점에서 산 의류 등 이런 것들은 기본적으로 비용처리를 해서도 안 되고 공제를 해서도 안 되는데 임의로 카드를 썼..

일본 AV배우 아라노 리나 실종 2주 만에 숨진채 발견 사망원인 유력 용의자 [내부링크]

일본 성인비디오(AV) 배우 아라노 리나(23)가 실종 2주 만에 변사체로 발견됐습니다 신노 리나는 아라노 리나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성인 배우이자 모델로, 소속사 없이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개인 촬영회 한 번에 10만 엔(한화 약 100만 원) 이상을 받을 만큼 인기 배우였습니다 지난달 30일 일본 매체 아사히신문, 리쿠 등에 따르면 도쿄에 살고 있던 아라노는 지난달 18일 이바라키현 히타치오타시의 숲에서 숨진 채 발견됐는데요 옷을 입지 않은 상태였으며, 나무에 묶여 있었습니다 아라노는 6월 5일 오전 부모에게 “친구를 만나러 간다” 고 하고 집을 나선 뒤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에 가족들은 3일 뒤 실종신고를 했고, 경찰은 6월 8일부터 수색을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이바라키현의 한 기차역에서 아라..

주식 가상화페 투자 실패 개인회생 쉬워진다 채무자 변제 부담 경감 [내부링크]

주식과 가상화폐 투자 실패로 인한 손실과 이자 부담으로 인한 청년층의 개인회생 신청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법원이 이들의 회생을 지원하기 위해 변제금에 손실금의 액수나 규모를 원칙적으로 고려하지 않도록 실무를 정했습니다 주식 또는 가상화폐 투자 손실금의 처리에 관한 실무준칙을 마련해 내달 1일부터 시행한다 서울회생법원 이번 준칙은 주식 또는 가상화폐 투자 손실금을 채무자가 파산할 때 배당받을 총액 산정에 산입하지 않기로 하는 것이 골자인데요 만 투자 실패 명목으로 한 재산 은닉이 의심될 경우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라고 요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인회생 이란? 일정 소득이 있는 채무자가 빚을 갚기 어려운 경우 법원에서 채무자가 갚을 수 있는 정도로 빚을 감면해주는 제도 일정 기간 원금 일..

남주혁 학폭 추가 폭로 내용 수일고 재학시절 소속사 사실무근 [내부링크]

최근 ‘학폭 의혹’에 휩싸인 배우 남주혁(사진) 측이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한 온라인 매체와 익명의 제보자를 형사 고소한 가운데 남주혁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학폭 피해자가 등장했습니다 A씨가 앞선 최초 학폭 폭로자와 다른 인물로 피해사실이 언론에 알려진 것은 처음이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남주혁을 비롯해 함께 자신을 괴롭혔던 친구들의 이름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며 “수일고등학교를 다니는 동안 남주혁은 폭력과 폭언으로 나를 ‘집단 따돌림’했다. 과거의 상처를 잠시 잊었지만, 남주혁이 나온 영화를 보고 예전의 상처가 고름처럼 터져 고통스러웠다” 고 말했습니다 이어 A씨는 남주혁이 가했던 학폭이 학창 시절 내내 지속됐다며 “남주혁은 항시 나의 스마트폰 데이터 핫스팟을 강제로 켜게 하고, 또 ..

부산대 병원 방화 응급실 진료 늦는다며 불질러 의료진의 빠른 대응으로 큰 피해 막아내다 [내부링크]

부산의 한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한 남성이 불을 질르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하터터면 큰 인명 피해로 이어질 뻔한 이 사고는 CCTV 영상에 그대로 담겼습니다 응급실 안으로 들어온 한 남성이 페트병에 담긴 휘발유를 바닥에 콸콸 쏟아붓습니다. 놀란 의료진이 제지하지만, 남성은 라이터로 불을 붙이고 불길은 순식간에 응급실 안에서 번져나갑니다 응급실 의료진이 아내를 빨리 진료하지 않는다며 이같은 일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경찰 측에 따르면 A씨는 술에 취해 쓰러져 있는 아내가 제초제를 먹었다고 생각하고 응급실로 데려왔습니다 응급실 내원 당시 A씨도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의료진에게 폭언을 퍼붓고 폭력을 휘두르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의 아내도 정맥 주사를 스스로 뽑으며 진료를 거부하고 난동을 부렸다고 ..

완도 조유나 사건 가족 승용차 인양 탑승자 3명 확인 거액의 빚 코인 수면제 검색 [내부링크]

경찰이 인양한 조유나(10)양 가족의 차량에서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날 인양한 차량에서 탑승자 3명을 확인하고 조유나양 일가족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광주경찰청과 완도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전남 완도군 신지도 송곡항 인근 해상에서 바지선을 동원해 조양 가족의 아우디A6 승용차 인양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경찰과 해경은 55t급 바지선과 25t급 크레인선 등을 동원했습니다 잠수부들이 크레인선의 인양용 줄을 바닷속 차량에 연결한 뒤 오전 11시께 차를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끌어올렸는데요 차 앞유리 일부가 손상된 것으로 확인돼 유실 방지 작업을 함께하면서 인양을 완료할 전망입니다 유실 방지 작업과 차 안에 들어찬 바닷물을 빼내는 작업을 한 뒤 차량은 국립과학수사..

태국 대마초 합법 여행주의 음식으로 마약 섭취 가능성 한국인 관광객 조심 [내부링크]

태국 정부가 이달부터 아시아 최초로 대마초를 합법화했습니다. 유럽이나 미국 관광객을 잡겠단 의도인데, 하지만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관광객은 조심해야 합니다. 이달초 대마초 합법화를 전격 선언한 태국은 이제 휴대전화 앱만 내려받으면 집에서도 대마초 재배가 가능합니다. 이미 80만 가구가 가입했습니다. 태국은 아직 전자담배도 불법입니다. 그런 태국의 갑작스런 대마초 합법화에는 미국과 유럽관광객을 잡겠다는 정책 의도가 숨어 있습니다. 음식에 대마초를 넣어주는 식당도 부쩍 늘었습니다. 대마초 튀김에 대마초 주스까지 있습니다. 거리 노점상들도 너도 나도 대마초를 들고 나왔습니다. 문제는 부작용입니다. 오남용이 속출하고 있는데 상당수는 10대 미성년자들입니다. "짜오엔크룽 병원에선 51세 남성이 ..

래퍼 사츠키 근황 인스타 나이 본명 마약 중독 남친과 칼부림 악마약 [내부링크]

펜타닐은 1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마약류 중 하나입니다 펜타닐은 주사약뿐만 아니라 패치 등 다양한 형태로 의사의 처방이 있으면 구입이 가능한 의약품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향정신성의약품 펜터민(암페타민)이 주성분인 식욕억제제 디에타민과 더불어 지난해 검거된 10대 마약류 사범을 역대 최대인 450명에 이르게 한 주요 원인으로도 지목되고 있습니다 10대 때 펜타닐이 중독되었던 래퍼 사츠키가 서울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중독재활센터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사츠키는 지난 23일 서울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중독재활센터에서 중앙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펜타닐의 금단현상은 한마디로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자는 ‘좀비’가 되는 건데 다시 펜타닐을 하면 거짓말처럼 괜찮아진다.하지만 괜찮은 건 잠시, 곧 지옥 같은 고통이 찾아..

방탄소년단 뷔 셀린느의 남자 파리의 김태형 일상 근황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셀린느 남성 여름 2023 패션쇼 참석차 24일 오전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를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뷔는 가벼운 호피무늬 셔츠를 입고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출국장에 기다리는 팬들을 향한 시그니처 포즈도 잊지 않았습니다 뷔는 패션위크에 참가하기 위해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는데요 25일 이른 아침, 뷔는 인스타그램스토리에 명품패션 브랜드 셀린느에서 제공한 전용기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소식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무사히 도착했음을 알렸습니다 출국당시 강한 바람으로 인해 뷔를 곤란하게 만들었던 셀린느의 호피무늬 셔츠을 입고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사진과 윙크를 하며 브이를 한 사진은 팬들을 설레게 했으며 오랜시간 비행..

카니발 가족 무단 침입 물놀이 후 남의 집에서 무단으로 화장실 사용 쓰레기투척 [내부링크]

한 일가족이 여성 혼자 사는 자취방 화장실에 무단침입해 사용하고 집 앞에 '쓰레기를 버리고 간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왔습니다 강원 고성 역대급 카니발 가족을 소개합니다 글쓴이 A 씨는 전날 강원 고성에 사는 딸에게서 ‘알바끝나고 집에 와보니까 화장실에 누가 들어와서 난장판을 쳐놓고 갔다. 모래가 한가득 있고 목욕 용품도 쓴 것 같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딸의 집이) 작은 시골집이라 현관문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가보니 누군가 딸 자취방 화장실에 들어와서 씻고 나갔다. 모래는 온 바닥에 칠갑을 했더라”며 “CCTV를 확인했다. 잠이 도저히 안 와서 경찰 후배한테 연락해 고발하기로 하고 글을 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CCTV 사진을 공개하며 “신형 흰색 ..

완도 실종가족 한달살기 추가행적 cctv 조유나 가족이 탄 아우디는 어디에 [내부링크]

제주에서 한달간 체험학습을 하겠다 떠난 뒤 실종 신고자 접수된 광주의 한 초등학생 일가를 찾기 위해 수색이 닷새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26일 전남 완도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연락이 끊긴 조유나양(10세)과 부모 조모(36), 이모(35) 등 일가족의 행적을 파악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완도 경찰은 드론 2기와 기동대 40명을 투입해 완도 고금면과 신지면 송곡리 일대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완도 해양경찰은 해안가를 중심으로 수색작업을 벌이고 광주 남부경찰은 현지에서 탐문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폐쇄회로(CC)TV를 통해 조양 일가족이 탄 차량의 동선도 추적 중이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특이점은 발견되지 않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2일 광주 남구에 거주하는 조양 등 일가족 3명이 연락두절됐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

반세기만에 뒤집힌 미국 낙태권 둘로 쪼개진 핵폭탄급 갈등 예고 [내부링크]

약 50년간 유지한 낙태권 보장 판례를 폐기한 미국 대연방법원의 판결이 묵을 둘로 쪼개버렸습니다 대법원이 이날 임신 후 약 24주까지 낙태를 인정한 지난 1973년의 '로 대 웨이드'판결을 파기함으로써 낙태권 보장이라는 연방의 보호막이 사라졌습니다 낙태 금지론자들은 대법원의 판결을 환영했고, 일부 주는 즉시 낙태 금지 조처를 단행했습니다 반면 낙태 옹호자는 미국의 역사를 후퇴시켰다고 비난하며 낙태권 보장을 위해 단호하게 맞서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당장 정치권의 공방에도 불이 붙었는데요 낙태권을 옹호하는 민주당은 연방 차원의 입법을 위해 힘을 실어달라며 오는 11월 중간선거의 쟁점으로 삼을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예정에 없던 긴급 대국민 연설을 통해 주법으로 ㄴ가태가 불법이었떤 1800년대로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수영장 이용후기 [내부링크]

지난주 호캉스를 다녀오며 실내수영장을 이용했는데요 비스타 워커힐 수영장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겨봅니다 비스타 워커힐 수영장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숙박을 하는 고객은 방번호를 대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06:00 ~ 21:30 까지인데요 매주 둘째 주 수요일은 정기 휴관이라고 하네요 수영장 내부에 락커룸은 있지만 객실에서 수영복을 탈의하고 오시는게 제일 간편해요 객실내 비치된 가운을 걸치고 슬리퍼를 신고 오셔도 됩니다 가볍게 샤워장에서 몸을 헹구고 물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킥판은 몇개 준비되어있어서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은 빛보다 빠르게 선점하셔야해요 물이 꽤 깊기 때문에 어린이 친구를 동반한 가족은 구명조끼를 꼭 챙기셔야 할 것같아요 튜브를 타고 있는..

아파트 가정집 3톤 대형수조 폭발 아랫집까지 침수 주인 제작사 책임 다툼 [내부링크]

경기도 평택의 한 가정집에서 길이가 2m 넘는 대형 어항이 터지면서 수천만원대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원인을 두고 소비자는 제품 결함을 주장하고 있지만, 이 수조를 제작한 업체는 미리 경고했던 바닥꺼짐으로 인한 사고라고 맞서고 있습니다 2m40cm짜리 수조 강화유리가 터지면서 물800L가 쏟아져 나왔고 거실과 복도, 부엌까지 온 집안에 물이 들어찼습니다. 10년을 넘게 키운 물고기 등 120여 마리의 물고기가 집단 폐사했는데요 아랫집까지 침수 피해를 이버 복구 비용만 50000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강화유리 조각들이 거실 바닥과 걸레받이에 박힐 정도여서 사람이 다칠 수도 있었습니다 해당 수조는 지난 2020년 8월 5백여만원을 주고 설치했습니다 수조 자체에 결함이 있어 이같은 사고가 발생했다며 업체..

옥주현 김호영 고소 사태 뮤지컬 1세대 친분 캐스팅 동참 정성화 신영숙 김소현 차지연 신영숙 박혜나 조권 최재림 이상현 최유하 [내부링크]

옥주현의 김호영 고소의 나비효과 일까요 1세대 뮤지컬 배우들이 이례적으로 업계 내 불공정 친분/인맥 캐스팅을 자정하자는 호소문을 발표했습니다 박칼린, 최정원, 남경주는 22일 '모든 뮤지컬인들께 드리는 호소의 말씀' 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호소문 전문입니다 뮤지컬 선배의 호소문이 나오자, 이에 대해 후배 뮤지컬 배우들이 지지를 밝히는 글도 속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주인공을 두번 맡았던 배우 김소현은 인스타그램에' #동참합니다 #뮤지컬배우김소현' 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성명문을 공유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도 하늘을 가리는 손사진과 함께 호소문을 공유했으며 정선아가 올린 인스타그램을 리그램하며 뮤지컬배우 정성화 역시 동참의 뜻을 덧붙였습니다 뮤지컬 배우 최유하도 동참의 뜻..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나이 재산 자녀 전남편 왕소비 이혼사유 결혼사진 [내부링크]

'유퀴즈'에 구준엽이 출연하여 서희원과의 결혼에 관련한 오해와 소문에 관한 얘기를 풀어주었습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결혼으로 대만의 '국민사위'가 된 새신랑 자기님은 20년 전 대만 배우 서희원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결혼을까지의 이야기들, 부부의 사진까지 모두의 궁금증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유퀴즈 녹화에서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결혼 잘했따는 생각은 매일 든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는데요 유퀴즈가 한국에서의 마지막 방송이며, 녹화 후 아내 서희원이 있는 대만으로 간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유퀴즈' 녹화는 오직 구준엽만을 위해 웨딩홀에서 진행됐습니다 구준엽은 유재석의 "신랑 입장"이라는 부름 속 힘찬 걸음으로 등장해 "장가를 갔어, 내가"라고 자랑했습니다 이어 "제가..

건전마사지 성폭행 안산 타이 마사지업소 위치 업주 종업원 구속 [내부링크]

경기 안산단원경찰서는 강간 등 혐의로 마사지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2명을 구속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들은 지난 4월 10일 안산시 단원구의 A씨가 운영하는 타이 마사지 업소에서 마사지를 받던 20대 여성 B씨 등 2명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씨와 그의 친구는 피해를 본 뒤 이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지만, A씨 등은 당초 범행 사실을 부인했는데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식 결과 B씨의 체내에서 자신의 DNA가 발견되는 등 관련 증거들이 드러나자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사건은 앞서 지난 5월 네이트판에 ‘어플을 통해 건전 마사지를 예약했는데 친구와 성폭행을 당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알려져 공분을 일으켰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B씨는 지난 4월 여러 후기를 살펴본 끝에 ..

옥주현 김호영 결국 고소 뮤지컬 배우 신영숙 정선아 언팔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옥주현에게 고소를 당했습니다 얼마전 김호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을 게제하며 논란이 불거졌는데요 해당 글은 이내 삭제됐지만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되고 기사화 되기까지 했습니다 김호영이 글이 8월 개막을 앞둔 '엘리자벳' 캐스팅과 관련해 김호영이 옥주현을 저격한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그에 대해 김호영은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옥주현은 이와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깁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관련하여 억측과 추측에 대한 '해명'은 제가 해야 할 몫이 아닙니다. 수백억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의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하시겠지요. 전 무레한 억측 추측을 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

원숭이두창 원인 증상 국내의심환자 2명 내국인 외국인 1차 양성 [내부링크]

방역당국은 22일 원숭이두창 의심환자(의심자)인 외국인 1명과 내국인 1명에 대해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의심환자 중 1명은 입국 후 하루가 지나 병원을 방문한 뒤 격리돼 그 사이 대인 접촉이 있었을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2명의 의심환자는 지난 20일 항공편으로 입국한 외국인 A씨와 21일 독일에서 귀국한 내국인 B씨입니다 A씨는 지난 19일부터 인후통, 림프절 병증 등 전신증상과 함께 수포성 피부병변 증상이 발생했고, 입국 다음 날인 21일 오전 부산 소재 병원(국가지정 입원치료병원)에 내원했습니다 이 병원은 21일 오후 4시 원숭이두창 의심사례로 신고 했고 현재 같은 병원 격리병상에서 치료 중입니다 B씨는 독일에서 지난 21일 오후 4시께 귀국한 내국인 인데요 입국 전인 지난 18일 두통..

누리호 2차 발사 성공 목적 목표 고도에 도달 세계 7번째 위성 발사국 [내부링크]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된 발사체 누리호가 2차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이종호 과기부장관은 누리호가 목표 궤도에 투입돼서 모형위성을 궤도에 안착시켰다 고 발사성공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누리호는 예정된 오늘(21일) 오후 4시에 정확히 발사돼, 목표 고도 700km에 도달한 뒤 성능검증 위성과 모형위성 분리도 순조롭게 이뤄졌습니다. 현재 성능검증위성과 모형위성은 목표 궤도에서 초속 7.5km 안팎 속도로 지구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누리호는 지난 2020년부터 사업이 추진돼 지난해 1차 발사 실패의 우여곡절을 겪기도 했지만 12년 3개월마에 그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누리호는 설계부터 개발까지 순수 국내 기술로 완성된 우주 발사체입니다 누리호는 오후 4시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돼 오후 4시 2분쯤 1단을 분리..

김연경 국내 복귀 1년만에 흥국생명 연봉 키 나이 세계 랭킹 차 자동차 [내부링크]

'배구 여제' 감연경이 국내 무대로 돌아옵니다 흥국생명은 프로배구 여자부 최고 금액인 1년 총액 7억원(연봉 4.5억 + 옵션 2.5억)에 김연경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연경은 2005년 흥국생명에 입단해 2008-2009 시즌까지 여러 차례 우승을 이끌며 국내 무대를 평정했습니다. 2009년부터는 임의탈퇴 신분으로 일본, 터키, 중국 리그 등에서 활약하다 2020-2021 시즌 11년 만에 흥국생명에서 한시즌을 뛰었습니다 2020년 복귀 당시 흥국생명은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에게 FA계약으로 이미 10억원을 지급한 상황이었습니다 김연경은 샐러리캡 조항이 있는 V리그에서 후배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려고 연봉을 스스로 깎아 1년 3억 5000만원에 계약을 맺었습니다 흥국생명은 2020-2021 ..

가수 유희열 표절 사과문 2차 사카모토 류이치 [내부링크]

작곡가 겸 가수 유희열이 일본 영화음악의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의 곡을 표절했따는 의혹을 인정한 가운데, 사카모토 류이치가 20일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카모토 류이치의 소셜 프로젝트 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잇뮤직크리에이티브는 SNS 계정을 통해 입장문을 냈습니다 저희는 종종 전 세계의 팬들로부터 유사한 제보와 클레임을 많이 받기 때문에 법적인 조치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각 사례들을 면밀히 분석하고 검토합니다. 우리는 즉시 '유사성'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음악적인 분석의 과정에서 볼 때 멜로디와 코드진행은 표절이라는 논점에 부합되지 않는 다고 판단했습니다 나에게 본 사안을 제보해주신 팬 여러분과 이 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려는 유희열의 솔직한 의도에 감사드린다. 두 곡의 유사성은 있지만..

서울 유명 맛집 리뷰 근황 바퀴벌레 다리사진 충격 [내부링크]

서울에서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식당에 6월 18일 올라온 네이버 리뷰 후기 입니다 오늘 저녁 7시반경 방문하신 분들, 또 앞으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리뷰남깁니다. 두명이 방문해서 칼국수, 콩국수, 만두 주문해서 먹는 도중에 사진처럼(바퀴)벌레 다리로 추정되는 물질이 발견됐네요 놀라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콩국물을 한꺼번에 만들어서 보관하는 중에 들어간 것 같다고 하십니다 (그럼 몸통도 국물 어디엔가..) 그리고 콩국수 금액에 대해서 "만" 환불을 해주십니다. 벌레가 발견될 당시 남은 음식이 사진과 같고(절반 가량 남은 상태) 사실 배가 다 차지도 않았는데 순간 입맛이 바로 사라져서 그대로 식당을 빠져 나왔습니다 날파리 모기도 아닌 바퀴가 음식에 나온 상태인데 식당 측 대응이 너무 안일한 것 ..

제주도 자차 탁송 유행 제주 렌터카 비싸진 이유 총량제 가격 폭등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 렌터카 값이 폭등하면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자차를 직접 제주도로 보내는 선박 탁송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단기 체류할 경우 렌터카가 더 저렴하지만, 체류기간이 일주일만 되더라도 자차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계산에 따른 것입니다 7월말 ~8월 초 성수기 기준 제주 중형차 렌터카 비용은 평균 1박당 17~23만원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10만원대에도 대여가 가능했던 것이 두 배 이상 뛰었는데요 제주 A렌터카 업체의 경우 XM3 기준 6박 7일 대여 요금이 130만원에 달합니다 같은 기간 서울에서 제주까지 중형차 선박 탁송 비용은 제주항 기준 65만원선으로 같은 기간 제주도에서 체류할 계획이라면 탁송이 렌터카 요금보다 더 저렴합니다 탁송 비용은 제주와 가까운 남부 지방일수록 더 저렴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황선우 200m 은메달 한국 최고 신기록 박태환 뛰어넘어 [내부링크]

황선우가 세계 선수권 자유형 2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1일 새벽(한국시각)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두나 아레나에서 열린 2022 국제수영연맹(FINA) 세계선수권 대회 남자 자유형 200m 결승에서 1분 44초 47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걸었습니다 황선우는 다비드 포포비치에 이어 2위로 레이스를 마쳤지만 지난해 2020 도쿄올림픽 예선에서 자신이 세운 한국기록을 0.15초 앞당겨 새 기록을 썼습니다 한국 경영 선수가 세계선수권에서 메달을 따낸 것은 2011년 상하이 대회 박태환의 자유형 400m 금메달 이후 11년 만입니다 자유형 200m의 경우 2007년 박태환이 동메달을 걸었던 멜버른 대회 이후 15년 만입니다 올림픽 규격의 50m 롱코스에서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남자 자유형 200m에서 ..

슈퍼매치 팬 폭행 수원 삼성팬 FC서울팬 중학생 집단폭행 논란 구단 입장 [내부링크]

1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는 수원과 서울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서울은 라이벌 수원과의 원정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일부 팬들이 라이벌 구단인 FC서울의 팬을 집단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에펨코리아'등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전날 수원삼성 팬들이 FC서울팬을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폭행 사건은 전날 오후 K리그 16라운드 수원과 서울의 경기가 열리기 전에 수원월드컵경기장 인근에서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FC서울 유니폼을 입은 남성이 수원삼성 팬들에게 둘러싸인 가운데 건장한 체격의 남성으로부터 땅바닥에 내던져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주변에 ..

임윤찬 미국 반 클라이번 콩쿠르 1위 금메달 60년 역사상 최연소 우승 [내부링크]

피아니스트 임윤찬(18/한국예숭종합학교)이 세계적 권위의 피아노 경연대회인 미국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대회 60년 역사상 최연소 우승 기록입니다 임윤찬은 5명의 경쟁자를 누르고 최고 점수를 얻어 1위(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임윤찬은 전 세계 클래식 팬 3만명이 참여한 인기투표 집계 결과에 따라 청중상도 받았으며 현대곡 연주상까지 차지개 3관왕에 올랐습니다 임윤찬은 콩쿠르 1위 부상으로 상금 10만달러 (약 1억 3000만원)와 함께 음반녹음 및 3년간의 세계 전역의 매니지먼트 관리와 월드 투어 기회를 갖게 됩니다 결선 무대에서 임윤찬은 콩쿠르 심사위원장인 마린 앨솝의 지휘로 포트워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베토벤 피아노협주곡 3번과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번을 연주했..

존리 대표 불법투자 의혹 부동산 차명투자 금감원 현장검사 [내부링크]

금융당국이 '동학개무운동' 선구자로 유명한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의 차명투자 의혹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7일까지 메리츠 자산운용에 대한 현장감사를 실시했는데요 이번 금감원의 검사는 정기 검사가 아닌 특정 현안을 대항으로 하는 '수시검사' 입니다. 금감원은 '메리츠자산운용이 회사 대표의 아내가 주주로 있는 회사의 펀드에 투자해 자본시장법 위반 소지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검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존 리 대표의 배우자 A씨는 존 리 대표의 지인이 2016년 설립한 부동산 관련 온라인 투자 연계 금융(P2P) 업체 P사에 2억원 (지분 6.57%)을 투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메리츠자산운용은 2018년 '메리츠 마켓플레이스 랜딩전문투자형 사모투자신탁'..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 중고 동창 6년간 폭력 피해 폭로 사실무근 고소 예정 [내부링크]

'스물다섯 스물하나' 백이진 역으로 대세배우로 떠오른 남주혁에게 '학폭의혹' 이 터졌습니다 남주혁과 중,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A씨의 제보가 있었는데요 남주혁이 일진 무리와 함께 어울려 다녔으며 괴롭힘을 당한 이들이 한 둘이 아니었다. 급식시간에 몸으로 밀며 새치기를 한 것은 기본이고, 욕설을 하며 떄리는 것 또한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이었다. 매점에서 빵을 사오라고 시키는 일명 '빵셔틀'또한 빈번하게 벌어졌다. 뒷자리에서 샤프심을 던지는 등 굴욕적인 행동을 했다. 나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학생들이 성인이 되어서까지 피해를 보는 것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보를 했다 제보자 A씨는 이같은 주장에 대한 근거로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인증하기도 했으며 제보다 A씨보다 더 심한 괴롭힘을 당한 당사자는 현..

그것이 알고싶다 1311회 강남 개미귀신 스캔들 전신마취제 에토미데이트 오남용 장원장 병원 [내부링크]

에토미데이트 란? 백색의 전신 마취제로, 정식 명칭은 에토미데이트 리푸로 주사제입니다 수면내시경 검사 등에서 전신 마취제로 사용되는 등 효능과 용법이 프로포폴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프로포폴이 2011년 마약류 향전신성의약품으로 지정돼 관리가 강화된 반면 에토미데이트는 전문 의약품으로만 관리되고 있어 단속의 사각지대에서 무분별하게 남용돼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의사의 처방 없이는 투여할 수 없습니다 국내에서 2010년 8만 앰플이 수입됐던 에토미데이트는 2011년 2월 프로포폴이 마약류로 지정된 이후 그해 12만 앰플에서 2012년 20만 앰플로 늘었고, 2014년에는 30만 앰플이 수입됐습니다 이에 대검찰청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협의해 에토미데이트도 마약류로 지정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그것이 ..

한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가격 할인팁 [내부링크]

지난주 한화 거제 벨버디어에서 체크아웃하고 수영장 장장 6시간 이용하고 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체크아웃은 평일 12시 주말 11시까지인데 수영장에 가기 위해 조금 일찍 체크아웃을 했어요 거제 벨버디어의 물놀이 시설은 두 가지가 있어요 센터 2층에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east 20층에 있는 인피니티풀인데요 인피니티풀은 사전예약제이며 성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벨버디어 수영장 이용요금 2022년 4월 4일 ~ 7월 8일 까지의 요금은 정상가 대인 - 46,000원 소인 - 34,500원 레포츠 (40%) 대인 - 27,600원 소인 - 20,700원 투숙객/지역민 (30%) 대인 - 32,200원 소인 24,150원 보통 숙박의 경우 성인 32,300원이 최선이라고 생각할 수 있..

드라마 환혼 뜻 여주교체 하차 이유 박혜은 프로필 아린 의상 중국 느낌 물씬 [내부링크]

환혼 뜻 죽은 이의 넋이 살아 돌아옴 스타작가 홍자매(홍정은, 홍미란)의 신작 tvN '환혼'이 5.2%의 시청률로 순항을 시작했습니다 홍자매는 찐자매사이로 한채영을 스타로 만든 '쾌걸춘향'을 통해 데뷔하였고 '마이걸', '환상의 커플', '쾌걸 홍길동', '미남이시네요', '주군의 태양', '화유기', '호텔 델루나'에 이어 이번 '환혼'으로 찾아왔습니다 '환혼'은 술사들이 모여사는 대호국이란 가상의 배경에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운명이 비틀린 인물들의 이야기 입니다 '오마이걸'의 아린도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환혼'은 첫 방송 전부터 여주인공 교체로 인해 입방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전소민이 맡은 여주 '무덕이'역은 원래 배우 '박혜은'이 캐스팅 됐었습니다 박예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냄새 빼고 사용후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에 성공해 캐리백 그린을 받아왔어요 지난번에 재고가 없어서 다시 스티커 한판 모으때를 기다렸는데 17개 모으자마자 아침 7시 예약도전했더니 생각보다 재고가 많이 있었답니다 역시 스타벅스는 그린이죠 지난번 받았던 크림보다 더 쨍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때도 덜 탈 것 같은 느낌! 이번에도 예상은 했지만 냄새가 정말 끝내줘요 도대체 어떤 소재의 천과 염료길래 이런 냄새가 날 수 있을까요? 그린색이 크림색보다 더 지독했습니다 베란다에 이틀이나 내다놨는데도 아직 냄새가 다 안빠졌네요 지독하다 지독해 여기저기 실밥의 마무리 정리가 좀 안되어있고 박음질이 꼼꼼하지 못한 부분이 아쉬웠지만 돈주고 산거 아니고 스티커(?)모아 받은거니 이정도는 익스큐즈 해줄게..

삼성전자 1년 7개월만에 5만전자 코스피 2400붕괴 [내부링크]

국내 증시 '대장주' 삼성전자가 연일 신저가를 경신하다 5만전자로 추락했습니다 2020년 11월 4일 5만 8500원을 기록한 뒤 약 1년 7개월만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급격한 기준금리 인상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분석되나 한때 10만전자였는데 5만전자라니 충격이 큽니다 증권가에서도 삼정전자의 목표주가를 낮췄는데요 유진투자증권은 종전 8만 8000원 -> 7만 9000원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지난 1월 96층에서 무려 1094주 1억이 넘는 돈을 태웠던 개미의 인증샷이 다시 회자되기도했는데요 반토막 난 그의 주식이 상황이 궁금했는데 빠른 손절은 진리네요 일주일만에 1500만원으로 인생경험했으면 괜찮은걸로... 지금까지 묵혀두었으면 더 큰 금액으로 인생경험을 하셨을듯하네요 ..

싸이 흠뻑쇼 논란 방역당국 세균번식 위험 커 300톤 물폭탄 청주공연 무산 [내부링크]

가수 싸이의 300톤 물폭탄 콘서트 '흠뻑쇼' 청주 공연이 취소됐습니다 정확한 취소사유는 알리지않고 '불가피한 사유'라고만 밝혔는데요 충청도 지역에서의공연 개최를 위해 여러 곳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애써주셨지만 최종적으로 공연 개최가 불발돼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콘서트 시작전부터 잡음이 많은데요 최근 전국 곳곳에 가뭄상황 속에서 한회당 식수 300톤을 사용한다는 이유로 온라인에서 열띤 논쟁 중입니다 이러한 논란 상황속에서 배우 이엘은 가뭄 속에서 열리는 물 축제에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12일 트위터에 "워터밤 콘서트 물 300톤 소양강에 뿌려줬으면 좋겠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논란속에서도 싸이 '흠뻑쇼 2022'는 번개장터에서 비싼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10대 사이에 유행중인 나비약 뭐길래 살빼려다 환각 상태 청소년 무더기 적발 [내부링크]

일명 '나비약'으로 불리는 마약류 식욕억제제를 구매해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로 59명이 무더기로 검거됐습니다 대다수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때문에 음성적으로 약을 구매한 10대 청소년들이었는데요 마약류 관리 사각지대가 여전한 것으로 드러나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비약 이란? 나비약으로 불리는 디에타민은 흰색의 나비넥타이 모양의 정제입니다 나비넥타이 모양이라 나비약으로 불립니다 16세 이하는 사용을 금기하고 있는데요 적절한 체중감량요법에 반응하지 않는 초기 체질량지수(bmi)가 30 이상, 또는 다른 위험인자(고혈압, 당뇨등)가 있는 bmi 27이상인 외인성 비만 환자에게 다른 식욕억제제와 병용하지 않고 단독으로 처방이 가능합니다 불면을 유발할 수 있고 의존성이나 내성을 유발할 수 있어 딘기간(4주이내) 동..

네고왕 마녀공장 뭐야 이런 사장님이 다있어 광희 단체로 환호 광희박스 할인정보 [내부링크]

'네고왕 '광희가 '마녀공장'과의 협상에서 역대급 네고에 성공했습니다 지난 16일 유투브 네고왕에는 '네고왕이 감동해버린 화장품왕, 찐역대금 털어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서 코스메틱 네고에 나선 네고왕 진행자 광희는 마녀공장 이근직 대표이사를 찾아갔는데요 회사에 도착한 광희는 자신을 위해 환영행사까지 준비한 직원들과 인터뷰를 나눈 후 이근직 대표를 만났습니다 이번 네고를 통해 마녀공장은 오는 23일까지 인기 제품 전 품목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3장과 신제품 선트림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1장 등을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선착순 8만명에게 인기 제품들을 샘플로 담은 '광희박스'를 증정합니다 행사 기간중에 50%할인 및 2만원 이상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고..

서울 모대학 공대생 13살 과외학생 폭행 사건 CCTV 영상 움짤 [내부링크]

서울의 한 사립대 공과대학에 재학 중인 20대 남성이 자신에게 과외를 받던 만 13세 아동을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정확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 경찰서는 자신의 과외 학생인 13세 아동을 상습적으로 폭행한 20대 대학생 A씨를 아동학대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입니다 A씨에게는 아동학대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달 13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한 스터디카페에서 자신에게 과외받던 중학생 B군을 무차별적으로 폭행했는데요 당시 CCTV에는 A씨가 B군의 명치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리고, B군의 목덜미를 짚어 끌어내린 후 척추 부근등을 잇달아 주먹으로 가격하는 현장이 고스란히 포착됐습니다 A씨는 스터디 카페 등에서 과외를 하던 B군을 카페 안과 건물 내 ..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신상음료 마시고 미션 음료 추가 적립받자 (feat. 에코 손수건) [내부링크]

스타벅스에 신상음료가 나왔어요 6월 14일 ~ 7월 25일 까지 한정판매 하기에 안마셔 볼 수가 없겠죠 스타벅스에서는 리프레셔 음료를 출시하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리프레셔 또는 이벤트 대상 음료를 구매시 미션 e스티커 1개를 추가 적립해준답니다 프리퀀시 제품을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이벤트 진행하는 음료를 마시면 곰새 채울 수 있어요!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적립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18일(토)까지 5일간만 진행되는데요 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랜디드, 프라프치노, 리저브, 티바나 카테고리 제조 음료 전체가 이벤트 음료 대상입니다 무료음료 쿠폰으로는 적립이 불가해요 그래서 프리퀀시 기간에 e스티커 적립을 위해 저는 별쿠폰으로는 안마셔요 당근으로 넘긴답니다.... ..

택시 합승 부활 허용기준 개정안 이용방법 [내부링크]

1982년 금지됐던 택시 합승이 40년만에 부활합니다 6월 15일부터 같은 성별이면 5인승 이하 택시를 합승할 수 있는데요 합승을 원하는 승객은 카카오택시 등 택시 플랫폼을 통해 예약을 해야하며 택시 기사가 임의로 승객을 합승하도록 하는 행위는 계속 금지됩니다 택시요금은 업체가 정하지만 대체로 승객들이 요금을 나눠서 낼 것으로 보입니다 택시 합승 허용기준 개정안 6월 15일 시행 경형/ 소형/ 중형 택시 : 합승은 동성끼리만 가능 대형택시 : 성별 제한 없이 탑승 가능 시간대는 제한 없음 국토교통부는 플랫폼 택시의 합승을 허용하는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이하 택시운송발전법) 개정안에 합승 서비스를 운영하려는 플랫폼 가맹/중개사업자의 플랫폼 서비스가 갖춰야할 승객의 안전..

하이브 신저가 폭락 이유 BTS 방탄소년단 단체활동 잠정중단 리스크 [내부링크]

BTS가 그룹활동을 잠정 중단한다는 소식에 하이브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습니다 BTS는 지난 10일 엔솔로지 형식의 신보 'Proof(프루프)'를 발매했는데요 이번앨범을 통해 9년간 함께 이뤄낸 것을 되새겨보고 초심으로 돌아가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화영연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BTS는 14일 밤 유튜브채널 '방탄티비'에서 잠깜 멈추고 해이해지고, 쉬어도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위해 나아가는 것이라며 단체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는데요 술잔을 기울이며 9년간 겪은 고민을 털어놓으며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자체 콘텐츠 웹 예능 '달려라방탄'을 통한 단체활동은 지속할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방탄소년단 단체활동의 1막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개인 활동에 전념..

넷플리스 '오징어게임'리얼티티 쇼 제작 참가자 456명 상금 60억 원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456만달러, 우리 돈 약 60억 원에 해당하는 상금을 걸고 실제 '오징어게임'을 개최합니다 현지시간 14일 넷플릭스는 트위터를 통해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언급하며 드라마와 같이 456명의 참가자가 456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실제 경쟁을 벌이는 '오징어게임 더챌린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는 역대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에 가장 많은 사람이 참가하고 가장 많은 상금이 걸렸다고 전했는데요 참가자들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했던 각종 게임과 넷플릭스 측이 새롭게 추가한 게임을 진행하며 최종 우승자를 가립니다 https://www.squidgamecasting.com/ Squid Game: The Challenge Casting Search for Squid ..

인터넷 익스플로러 27년만에 지원 종료 에지로 전환 [내부링크]

한때 인터넷 세상을 선도했던 웹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27년만에 역사속으로 사라집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는 이달 15일부터 IE 11브라우저 버전 대부분에 대한 지원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1995년 윈도우95 운영체제 추가 패키지 일부로 처음 소개된 지 27년만입니다 15일 이후 PC에 설치된 IE는 비활성화되고, 실행하면 자동으로 MS의 다른 웹브라우저 '에지'로 전환됩니다 MS는 다만 IE기반으로 만든 웹사이트를 지원하는 에지의 'IE모드'는 최소 2029년까지 쓸 수 있게 할 방침입니다 MS는 2016년 새로운 웹브라우저 '에지'를 내놓으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기능 개발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한때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웹브라우저로 2003년에 점유율 ..

40대 여배우 피습 이태원 집에서 흉기에 찔려 범인은 남편 연상연하부부 누구일까 [내부링크]

40대 여배우가 이태원 자택 앞에서 흉기에 피습됐습니다 현행범으로 체포도니 범인은 여배우의 30대 남편이었습니다 14일 서울 용산 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현행범 체포해 조사하고 있는데요 A씨는 오전 8시 40분 쯤 서울 용산 이태원 자택 앞에서 아내 B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고 한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B씨는 목에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다행히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긴급임시조치에 따라 별거 중인 상태였는데요 A씨는 범행 당일 오전 흉기를 구입한 후 집 앞에서 기다리다 아내 B씨가 나오자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입니다 A씨는 여러차례 흉기를 휘둘렀는데요 목 부위에 상처라면 얼굴이나 목은 깊은 원한관계일 경우가 많은데 충격입니다 범행 ..

연봉 200억 스타강사 현우진 은퇴 시사 발언에 메가스터디 주가 폭락 [내부링크]

인터넷 강의업체 메가스터디교육 주가가 인기 강사 현우진 은퇴 시사에 연일 급락하고 있습니다 현우진 강사의 은퇴로 인하여 메가스터디를 수강하는 이가 감소, 실적 또한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주가가 급락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우진은 최근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의 또 다른 즐거움을 찾아서 떠나는게 맞지 않을까 재계약을 안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자신과 관련된 기사를 올리며 회사가 쓴듯/ 김광석 노래가 생각나는 오후 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해당 기사의 내용은 일각에서는 현우진이 은퇴하더라도 메가스터디 수강자 수가 크게 줄진 않을 것이란 시각도 나온다. 수학을 제외하더라도 메가스터디 강사 라인업이 다른 업체 대비 출중한 편이기 때문이다. 2개의 인터넷강의 업체를..

거제 벨버디어 스위트 베드 룸 바다보이는 리조트 이용 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 다녀왔습니다 굳이 멀리 동남아 다녀올 필요없이 국내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제 벨버디어는 가족단위로 많이 여행오는 곳이어서 아이들이 위한 뽀로로 객실이 있습니다 미취학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직 먹히는 캐릭터니 캐릭터 객실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먹거리 놀거리 모두 해결할 수있기때문에 1박 2일 일정동안 거제도 다른 관광지는 둘러보지 않았습니다 관광지도 둘러보고싶다면 위치상 벨버디어는 거제도 초입이라 이동시간이 좀 걸릴 것 같네요 로비도 아주 멋지게 되어있었는데요 거의 모든 곳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라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벨버디어는 west, center, east 세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호선 남영역 사고 60대 남성 사망 열차 운행 지연 [내부링크]

13일 오전 6시 36분 서울 지하철 1호선 용산역- 남영역 사이를 운행하던 열차에 60대 남성이 뛰어들어 숨졌습니다 열차는 용산역을 출발해 남영역으로 들어가던 중이었고, 이 남성은 남영역 인근 선로에 있다 열차에 치여 현장에서 즉사하였습니다 소방은 인원 25명과 차량 7대를 출동시켜 사고를 수습했으며 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 1000여 명은 열차에게 내려 용산역 승강장까지 걸어서 이동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사고가 일어난 구간은 사람이 지나다니는 곳이 아니기에 무단진입한 것으로 추정하는데요 남영역 인근 선로 위에 있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고로 인해 남영역에서 지하 청량리까지 상행선 열차 운행이 1시간 가까이 중단됐다 7시 32분부터 정상운영 되었습니다 스스로 목..

고은아 코 구축 사연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테니스 코치 송방호와 열애 [내부링크]

고은아와 동생 미르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갱각보다 더 심각한 고은아의 코 상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시작 전 고은아 측은 본 영상은 성형을 권장하는 영상이 아니며 오래전 다쳤던 코를 예전 모습으로 복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상담을 담은 영상입니다 병원의 상호를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는 문구를 공지했습니다 고은아는 15년전에 일을하다 코를 다쳤고 흉터가 생겨서 데뷔때랑 지금 얼굴이랑 다르다고 전했는데요 다친 쪽이 수술 후 함몰됐다고 토로했습니다 최근 빼고파 영상을 볼때도 코 상태가 심각하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이렇게 클로즈업해보니 심각하게 느껴지기는 하네요 예뻐지겠다는게 아니라 원래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자존감도 떨어지고 잘 모르는분들이 코를 보고 악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발표 언제 공개 새로운 게임 시작 성기훈 돌아온다 [내부링크]

지난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시즌2로 돌아옵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아래는 황동혁감독이 전하는 소식입니다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 1ㅇ르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쓰고, 연출하고, 제작한 사람으로서, 전 세계 팬 여러분께 인사를 전합니다. '오징어 게임'을 시청해 주셔셔,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제, 기훈이 돌아옵니다. 프론트맨이 돌아옵니다. 시즌 2가 돌아옵니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릅니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

이재용 딸 이원주 졸업파티 얼굴 인스타 재산 엄마 임세령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의 고등학교 졸업파티 사진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이원주는 전부인 임세령과의 사이에서 둘째로 2004년 뉴욕에서 출생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의 최연소 주연을 맡을 정도로 발레 실력도 수준급이었고 미국 코네티컷 주에 위치한 기숙형 학교에 다니다 졸업했습니다 어릴 때 부터 배우던 발레는 중학생이 되면서 그만두었는데요 용산 한남동에 있는 서울 용산 국제학교에 다녔습니다 이 학교는 외교관 자녀들이나 정재계 인사들이 다니는 학교로도 유명합니다 학교 친구들 중에는 앨버트 불라 화이자 ceo 손녀, 리예훙 중국 바이두 회장의 셋째 딸, 사프라 캣츠 미국 오라클 공동 ceo 의 막내딸 등이 동기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드 '가십걸'의 현실판인가요 그녀들의 인..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샷 단체사진 공개 구하라 태그 [내부링크]

그룹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단체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카라라는 11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다함께 찍은 단체사진을 올렸는데요 팬덤 카밀리아를 위해 준비한 뜻깊은 선물이었습니다 카라는 공식 팬미팅이 열렸던 날을 기념하며 매년 '카밀리아 데이'를 챙겨온 것으로 전해집니다 리더인 박규리는 인스타그램에 15주년 단체사진을 올리며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모두 모여서 축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카라라는 이름 아래 동고동락한 모두가 처음으로 함께 축하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웃고 울며 가라앉은 마음들을 서로 잘 보듬어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카멜리아 데이, 그리고 카라데뷔 15주년 다시 한번 축하해요 .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 15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멤버들은 단체사진..

40대 남편 살해 20대 여성 범행 저지른 이유 돈많다더니 빈털터리 [내부링크]

강남 역삼동에서 40대 남편을 흉기로 찔러 죽인 20대 여성이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두 사람은 부부사이 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A씨는 범행을 저지른 후 같은 날 12일 50분 쯤 강남경찰서에 자수했습니다 A씨는 남편과 함께 술을 마신뒤 남편이 잠들자 새벽 5시쯤 흉기를 휘둘러 살해했습니다 살해 후 범행 8시간쯤 뒤 경찰서로 가서 자수했습니다 두 사람은 4월 제주도에서 처음만나 최근 혼인신고를 한 신혼부부였습니다 부인인 20대 A씨는 자영업자인 남편이 돈이 많다고 해서 결혼했는데, 알고보니 빈털터리였으며 최근에 금전 문제로 다툼이 잦아지고 돈을 벌어오라고해서 살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남편이 생활비로 쓰라며 준 신용카드 한도 초과로 사용이 불가능해지자 부부간 다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다투는 과정에서 술에 취한..

누리호 2차 발사 관련주 발사일 발사관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국항공우주 [내부링크]

누리호 2차 발사가 눈 앞에 다가오면서 우주항공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는 6월 15일 누리호는 2차 발사를 앞두고 있는데요 누리호는 한국형 최초 우주발사체로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됐습니다 지난해 10월 1차 시험발사에서 마지막 3단 엔진이 연소를 조기 종료하면서 위성모사체가 지구 궤도 비행에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우주항공 산업 투자가 해외시장과 비교해 아직은 활성화되지 않은편이지만 8월 미국에서 발사될 예정인 한국 최초 우주탐사선 '다누리'도 있어 단기적으로 우주항공 산업을 향한 관심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누리호 관련주이며 우주항공산업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리호 관련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전망 1977년 삼성정밀공업으로 창립하였으며 1987년 '삼성항공..

박봄 리즈 최근 근황 다이어트 인스타 프로필 집 위치 소속사 [내부링크]

그룹 투에니원(2NE1) 박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슬림해진 리즈 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민소매 블랙 상의와 색다른 스타일의 화장법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코첼라에서 2NE1은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2NE1 리더 씨엘(CL)의 주도로 이뤄진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15년 'MAMA' 이후 7년 만에 성사되어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해당 공연 뒤 산다라박은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꿈 같은게 아니라 너무나 현실 같았다. 7년만이라고 느껴지지가 않았다. 어쩌면 같이 활동한 시간 보다 서로 떨어져있던 시간들이 더 길었는데요 엊그제 맞춰본거 처럼 호흡이 너무..

그것이알고싶다 루나코인 권도형 차이페이 관계 루나2.0 테라폼랩스 [내부링크]

6월 11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달의 몰락 -99.99%루나 대폭락의 진실'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시가 총액 6위에 올랐던 '루나' 개발자 권도형은 2018년 '테라폼랩스'를 공동 창업한 후 불과 몇 년 만에 100원대였던 '루나'를 14만 원까지 끌어올린 창업가입니다 권도형은 4조 원에 달하는 비트코인까지 보유하며 부와 명예를 누렸는데요 최근 살인협박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권도형이 개발한 암호화폐' 루나'의 대폭락 때문입니다 2022년 5월, 국내외에서 10만원 선에 거래되던 '루나'는 갑자기 99,99% 이상 폭락해 시가총액 50조 원 이상이 증발했습니다 '루나'에 투자했던 많은 사람들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는데요 하루아침에 적게는 몇백만원에서 많게는 몇..

에즈라 밀러 미성년자 토카타 그루밍 가스라이팅 망가진 슈퍼히어로 신동사 플래시의 미래 [내부링크]

3월에 하와이에서 난동을 부러 경찰에 체포되기도 했던 '플래시','신동사'의 에즈라 밀러가 이번엔 성소수자 10대 TOKATA를 그루밍하고 가스라이팅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모습은 하와이 가라오케에서 난동부리고 경찰에게 체포되기 전의 일입니다 살해협박으로 접근 근지 명령도 당했는데요 이름을 밝히기 꺼려한 부부는 에즈라 밀러를 파머스 마켓에서 만난 후 일주일간 그 부부의 집에서 함께 지냈는데 밀러는 그 부부의 침실에 들어가 '너희들을 산채로 매장시키겠다'고 말하며 협박하고 그 부부의 지갑,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및 은행카드들을 훔쳤다고 그 부부가 사실을 명시했으며, 법정 서류에 의하면 밀러는 유명인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쉽게 무기를 손에 넣기 쉽고 다른 사람들을 시켜서 남을 이해할..

김건모 이혼 이유 근황 13살 연하 아내 장지연과 끝내 파경 (성폭행사건) [내부링크]

과거 성폭행 혐의로 충격을 안겨주었던 김건모가 1년 11년만에 혐의를 벗었는데요 무혐의의 근거는 고소인의 구제적인 행위에 대한 진술 번복과 모순으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접대부로 일하던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 됐었습니다 성폭행 혐의는 벗었으나 혼인신고 2년 8개월만에 최근 이혼수순을 밟고 있는것으로 전해집니다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면 두 사람은 최근이 아닌 오래 전에 이혼했다고 하는데요 2019년 5월 콘서트 뒤풀이에서 13살 연하의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장지연씨를 지인에게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했고 그해 11월 혼인신고를 먼저하고 결혼식을 준비했으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휘말리면서 식이 연기되고 끝내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후 모든 활동이 중단됐으며..

대세배우 손석구 프로필 집안 몸 회사 학폭 이설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2' 900만 흥행 분위기 속에서 주연 손석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까지 히트를 치며 대세오브대세로 떠올랐는데요 일명 '손석구 신드롬'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손석구 2위 이병헌 3위 신민아 순이라고 하니 정말 놀라울따름인데요 뒤늦게 손석구의 매력에 빠진 팬들은 그의 이전작품들을 살피며 뒤늦게 정주행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손석구는 29살의 늦은 나이에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배우가 되기전에 군 생활 중 이라크 자이툰 대원에 자우너하기도 했으며 캐나다에 가서 액팅 스쿨에 다니며 연기에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와 연극 무대..

1세대 아이돌출신 소속사 대표 장우혁 100억 빌딩 실검이유 네이트판 추가 폭로 [내부링크]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1세대 아이돌출신 소속소 대표 폭언, 폭언 폭로로 인하여 과연 누구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1세대 아이돌출신이며 소속사 대표이고 100억대 빌딩을 소유한 장유혁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우혁 프로필 출생 1978년 5월 8일 나이 45세 /경상북도 구미 신체 176cm, 61kg 혈액형 O형 가족 부모님, 3남중 막내 학력 금오초등학교/ 형곡중학교/ 현일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전통예술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 세종대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수료 병역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 턱관절 부상으로 현역입대했다 퇴소 후 재검을 통해 4급판정 소속사 WH CREATIVE 소속그룹 H.O.T/ jtl 데뷔 1996년 H.O.T 정규 1집 장우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

토스 개인정보 판매 유출 건당 6만9000원 이러려고 이자줬니 [내부링크]

토스가 보험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인 정보를 판매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토스 앱에서 제공하는 보험 상당 서비스는 보험설계사와 보험 관련 고민을 갖고 있는 토스 고객을 연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를 쓰기 위해 개인 정보 일부를 제3자인 보험설계사에 제공해야하는데, 토스는 일부 설계사에게 개인 정보 한 건을 6만 9천원에 판매했습니다 (내 정보가 고작 7만원도 안된다니 헉스럽네요) 토스는 개인정보보호법과 신용정보법에 따라 적법하게 데이터를 판매해 법리상 문제는 없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자신의 개인 정보가 인지없이 '판매'됐다는 점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후 관건은 토스가 개인 정보를 판매한 목적이 제공자의 편익을 위한 것인지 단순히 토스가 데이터 판매..

드라마 인사이더 원작 뜻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작가 [내부링크]

인사이더 2022년 6월 8일 ~ 2022년 7월 28일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30 ~ 11:40 16부작 (회당 70분 방영) JTBC2 제작사 JTBC 스튜디오, (주)에이스팩토리 책임프로듀서 황라경 프로듀서 김성균, 배정훈, 방진호 제작자 민현일, 이성진, 조준형 연출 민연홍 극본 문만세 작가 OST 김준석, 정세린 장르 범죄, 드라마 원작 요즘 웹툰이나 소설이 원작이 많지만 그냥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다시보기 티빙(O), 넷플릭스는 방영 예정이 없습니다 인사이더 뜻 조직이나 집단의 내부 관계를 의미 (인명 인싸?) 반대어는 아웃사이더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인사이더 주요 등장인물 김요한 (강하늘) 살아남고야 말겠다. 내가 살아있는 한 판은 끝나지 않으니까 할머니를 혼자 모시고 사는 사법연수..

울산 해수욕장 공용 수돗물 끌어다 개인 풀장 만든 민폐 일가족 가뭄에 왠일이니 [내부링크]

울산의 한 해수욕장에서 한 가족이 공용 수돗물을 끌어와 개인 풀장을 설치한 사실이 알려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울산의 한 맘카페에는 '오늘 일산지 개인 풀장 설치하신 분'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에 따르면 전날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에서 있었던 일이라며 한 가족이 널찍한 텐트 옆에 그늘막을 설치한 후 개인 풀장을 만들었다고 적었습니다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해수욕장에 설치된 차양막 아래에 개인 인텍스 수영장이 설치돼 있었습니다 공개 된 사 속 수영장의 높이는 성인 남성 허벅지까지 올 정도로 대형 풀장이었는데 여기에 가득 물을 채우려면 1500L 이상의 물이 필요합니다 당시 일가족 중 한명이 공용 수돗가에서 호수 2개를 연결해 풀장에 물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관리하는 분이..

대구 변호사 사무실 밀집 빌딩 화재 중년 남성 방화범 범행 이유 수성구 범어동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범어동 대구지방법원 인근 변호사 사무실 빌딩에서 불이나 7명이 숨지고 46명이 다쳤습니다 해당 건물은 법원 뒤 7층짜리 빌딩 3층에서 불이 났는데요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7명이 숨지고 46명이 연기를 흡입하는 부상을 입었으며 건물안에 있던 수십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화재 당시 건물 2층에서 검은 연기고 보이고 폭발음도 들렸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되었으며 불이나자 소방차 50대와 소방인력 160명이 동원돼 불을 끄고 입주자들을 구조했으며 불은 약 20분 뒤인 오전 11시 17분에 진화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인명 피해가 더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화재 발생 당시 의뢰인이 불만을 제기한 정황이 있었다는 점 등으로 미뤄 방화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망자는 남성7명, 여성2명으로 모..

윤계상 5세 연하 뷰티 CEO 아내 차혜영과 뒤늦은 결혼식 프로필 이하늬 [내부링크]

윤계상은 오늘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혼인신고 10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코로나19 시국인 만큼 가족,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인데요 지난해 8월 13일 화장품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한 윤계상은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미뤘으며 신혼여행도 6개월 뒤인 올해 2월 미국 하와이로 다녀왔습니다 결혼발표 당시 윤계상은 팬카페에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이라는 글을 남기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윤계상의 배우자 차혜영씨가 대표로 있는 논픽션은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2010년 말 브랜드를 론칭하고 단시간 내 온라인을 비롯해 유명..

화물연대 총파업 화물 운송 관련주 (한솔로지스틱스, 동방, KCTC) [내부링크]

민주노총 화물연대가 총파업에 돌입한 첫날인 6월 7일 전국 곳곳에서 물류 운송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 유통기지 등 일부 시멘트 공장에서 화물연대 조합원들의 방해로 시멘트 출하가 중단되고, 현대제철 포항공장의 경우도 하루 물량 9천t(톤)의 출하가 스톱되는 등 피해가 현실화 되고 있는데요 화물연대 총파업 이틀째 전체 조합원(2만 2천여명 추정) 가운데 34%에 해당하는 7500여명이 전국 곳곳에서 집회 및 대기 예정이며 경기 이천의 하이트진로 이천공장에서는 운송방해혐의로 조합원 15명이 체포되기도 했습니다 화물연대가 전면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한 가운데 관련주가 부각되고 있는데요 화물 운송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물 운송 관련주 동방 1965년 1월 동방운수창고(주)로 설립하..

경주 황리단길 가볼 만한 곳 맛집 먹거리 볼거리 주차장 [내부링크]

경주 황리단길엔 구경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데요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식당과 먹거리 소개해드릴게요 경주 황리단길은 늘 차가 많고 복잡한데요 올 때마다 저희는 제1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공영주차장은 5층 높이라 주차공간도 널널해요 공영주차장이라 요금도 저렴합니다 5분정도만 걸어가서 찻길을 건너면 바로 황리단길로 통하는데요 황리단길까지 그늘이 없어서 다소 덥긴하지만 주변에 대릉원도 지나가며 볼 수 있어요 도착한 시간이 점심때라 바로 점심을 먹으러갔는데요 개인적으로 육회물회가 너무너무 먹어보고싶었지만 동반한 어린이 손님을 위해 피자를 선택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곳이라 인테리어가 매우 깨끗했고요 중심지에서는 살짝 벗어난 위치에 있지만 찾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

송해 별세 뇌출혈 가족 자녀 대구 송해공원 실제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34년간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해 온 '국민mc' 송해가 8일 별세 했습니다 향년 95세입니다 송해는 서울 도곡동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는데요 앞서 가족은 이날 오전 8시 22분쯤 소방당국 등에 신고했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자택 현장에서 사망을 확인했습니다 식사를 하러 오실 시간이 지나 인근에 사는 딸이 자택에 가보니 쓰러져계셨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사망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동안 건강 이상설이 있었던만큼 뇌출혈이 원인이 아닌가 추측하는 누리꾼들들도 있습니다 송해는 올해 잦은 건강 문제로 병원을 찾아 팬들의 걱정을 샀는데요 지난 1월에는 건강 문제로 입원 치료를 받았고, 지난 3월에는 신종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출연 중이던 KBS1TV '전국노래자랑'하차 의사를 전달하기도..

적금이자 높은 은행 신한 쏠(SO) 쏠만해 출시금리 5% 적금 [내부링크]

신한은행은 모바일 앱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인 '신한 쏠만해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신한 쏠만해 적금'은 월 30만원까지 입금 가능한 1년제 자유 적립식 상품인데요 1인 1계좌 가입이가능하고 30만좌 한도로 출시됐습니다 기본금리는 연1.5%에 우대금리 3.5%를 적용해 최고 연 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대금리 조건 신한 쏠(SOL) 신규 가입 또는 올해 1월부터 4월 말까지 미로그인 고객이 적금 가입 및 로그인시 연 2%p 매월 신한 쏠(SOL) 로그인 시 연 0.1%(최고 연 1%p)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연 0.5%p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전용 상품인 '신한 쏠만해 적금'은 신한 쏠(SOL)에서 가입이 가능하..

태양광패널 관련주 대장주 top5 - 바이든 태양광패널 관세 면제 수혜주 [내부링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태양광 패널 등 청정에너지 기술 관련 제품의 미국 내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국방물자생산법을 발동했습니다 동남아 4국(태국/말레이시아/캄보디아/베트남)에서 생산된 태양광 패널에 대한 관세를 2년간 면제하기로 했는데요 이로해당 조 치에 따라 태양광 패널 부품, 변압기, 열펌프, 건물 단열재 등의 미국 내 제조가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 태양광 패널 관세 면제 소식에 관련주등의 강세가 보이는데요 관려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광패널 관련주 SDN 1994년 3월에 설립되어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하고 태양광모듈 생산 및 선박용엔진 판매 등을 주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 선외기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 중인 엔진조선사업부와 국내외 태양광발전..

1세대 아이돌 폭행 네이트판 인증 엔터대표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자신을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이 1세대 아이돌 출신 소속사 대표에게 욕설을 듣고 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입니다. 오늘 용기를 내 글을 적게 됐습니다. 이렇게 글을 적게 된 이유는 제가 과거에 당한 폭행 기억 때문입니다. 6년이란 시간이 지났찌만 그날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아직도 두려운 마음이지만 제2, 제3의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공익적 목적으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저는 1세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A씨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연습생이었습니다. 이 그룹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이돌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이 몰릴 정도입니다. A씨 ..

축구스타 황희찬 가수 데뷔 군대 연봉 주급 모쏠 [내부링크]

6월 6일 오후 대전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 대 칠레 경기에서 3:0으로 대한민국이 승리했는데요 황희찬의 선취골로 초반 우위를 점하고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축구선수로서 탄탄히 입지를 잡아가는 황희찬이 가수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월 14일 디지털 싱글 음원을 발매할 예정인데요 평소 힙합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 힙합팬에 그치지 않고 합합 음원을 발매하여 가수로 영역을 넓일 예정입니다 가수 더콰이엇, 수퍼비, 스키니브라운이 피쳐링을 해 줄 예정인데요 해당 기사를 접하고 바로 삭제되었네요 뭐죠? 슬마 무산되었을까요? 황희찬에게 이번 칠레 친선경기는 특별한경기였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전에 마지막으로 대표팀에서 뛰는 경기였는데요 2018년 자카르타-..

싸이 흠뻑쇼 논란 가뭄피해 난리인데 회당 식수 300톤이 왠말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뭄의 단비가 내렸는데요 황금연휴에 비가 오면 씁쓸할 때도 있지만 이번에 내린 비는 정말 반가웠습니다 올해 가뭄은 역대급인데요 경북의 사정의 상당히 심각합니다 수몰된 마을이 보일 정도로 심각하게 가물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운문댐 저수지의 경우 지난해 43%였는데 올해는 25,9%로 가뭄 '심각'단계에 해당합니다 반년넘게 비와 눈이 오지 않았다니.... 직접 경험하시고 계시는 분의 말씀을 들으니 더 와닿는데요 집에서 콸콸 물이 나오는 환경에서 살다보니 믿기지 않았던 현실입니다 소양강도 오랜 가뭄으로 이렇게 바닥을 드러내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일부 섬지역은 지속된 가뭄으로 2일 급수 4일 단수가 시행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가 물부족 국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지구가 아파서 이상기후 때문인지 큰일이구나 ..

코스트코 망고스틴 까는 법 먹는 법 보관방법 효능과 칼로리 [내부링크]

여러분 망고스틴 드셔보셨나요? 동남아 여행을 다녀왔음에도 비롯하고 저...부끄럽지만 처음 먹어봤어요 지금 코스트코에서는 망고스틴이 할인중이랍니다 6월 6일~ 6월 12일까지 1.8kg 2,500원 할인해서 25,49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20개정도 한망에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망고스틴은 처음이라 그 맛이 매우 궁금했는데요 인터넷에 설명으로는 리치와 비슷하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었고 복숭아 같다는분들도 있었고 달고 달고 달다 라고 표현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당장 먹어서 그맛을 느껴보고 싶었어요 망고스틴의 별명은 열대 과일의 여왕인데요 여왕답게 외모도 예쁘고 맛도 일품이네요 먹어보니 별명 인정입니다! 유의사항이 표시되어있었는데요 크리스탈 현상 - 과당 ..

현충일이 6월 6일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현충일 이란? 현충일은 '충열을 드러내는 날'이라는 뜻으로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1948년 8월 해방후 임시정부 수립후 2년도 안되어 한국 전쟁을 맞았고 수십만명의 군인들이 사망하고 일반 시민 역시 전쟁으로 목숨을 잃었는데요 1953년 휴전이 성립되고 3년 뒤 정부는 형충일을 기념일로 지정하여 공휴일로 하고 기념행사를 가지도록 했습니다 기념행사는 국가보훈처가 주관이 되는데요 서울에서는 국립묘지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매년 현충일에는 오전 10시 정각에 1분간 한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분들을 위해서 추모 숙념 사이렌이 울립니다 태극기는 조기 게양합니다 6월 6일이 현충일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6월 6일이 현충일인 이유를 알기 위해선 '망종' 대해서 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에 침묵을 깨다 인스타 프로필 나이 직업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이승기는 배우 이다인과 지난해 8월 열애 인정 3개월만에 돌연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요 이승기는 공식홈페이지에 열애기간동안 묵묵히 참아왔던 침묵을 깨고 팬들에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승기는 5일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는데요 우리의 지난 1년이 서로가 참 많이 아프고 상처받고 소통도 부족했던 해였다. 오랜 고민 끝에 말문을 연다 여러 소란 속에서도 말을 아낀 점은 첫째, 감정적인 말들로 인해 생각하는 것들이 명확하게 전해지고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 일이 생길 경우 더 큰 오해와 상처밖에 남지 않는다 두 번째로 우리만의 소통과 이야기가 외부로 흘러나가 3차적인 소무능로 왜곡 돼 더 많은 이들이 상처받을 것과 누군가에게 또 다른 가십거리로 이용되는 것이 우려됐다 일부 몇몇 문들의 '..

붙이다 붙히다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계획을 세우고 하나씩 클리어 할때마다 계획표에 스티커를 붙이고 붙히는 일을 자주하는데요 발음이 비슷하다 보니 헷갈리는 표현중에 하나 같아요 확실히 정리를 해서 헷갈리지 않고 틀린표현을 사용하지 않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붙이다 [부치다] - 활용형 : 붙이어(붙여), 붙이니 동사 1. 맞닿아 떨어지지 않게 하다. '붙다'의 사동사 예문) 벽에 포스터를 붙이다 2. 불을 일으켜 타다하다. '붙다'의 사동사 예문)고기를 굽기 위해 숯에 불을 붙이다 3. 조건, 이유 구실 따위를 딸리게 하다. '붙다'의 사동사 예문) 전세계약서에 조건을 붙이다 4. 식물이 뿌리를 내리게 하다. '붙다'의 사동사 예문) 땅에 뿌리는 붙이다 5. 주가 되는 것에 달리게 하거나 딸리게 하다 '붙다'의 사동사 예문) 밑줄 그어진 말에 ..

신화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 웨딩화보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신화 멤버들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동완'을 뽑았는데 실제는 에릭이 제일 먼저 갔네요 앤디는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로마공주' 솔비와 가장 먼저(?) 결혼하기는 했지만 이제야 실제 결혼식을 올립니다 아직도 '앤디' 신화의 앤디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상대는 9살 연하의 이은주 아나운서 입니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해 왔다고하는데요 1990년생인 이은주 아나운서는 KBS강릉방송국, KBS춘천방송국, 제주MBC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6월 12일에 열립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이며 결혼식을 앞두고 이은주 아나운서는 최근 MBC에 퇴사 의사를 밝혔습니다 앤디는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결혼소식을 알리기도 ..

지드래곤 역대 최고가 아파트의 주인공 164억 현금으로 구매 [내부링크]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의 금액은 얼마일까요? 그 아파트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로또에 당첨되어도 살 수 없는 금액인 164억을 현금으로 매매한 주인공이 있습니다 바로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 입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 29일 용산구 한남동 나인원 한남 전용면적 244 펜트하우스(하늘채)를 164억에 매매했습니다 지드래곤이 구입한 아파트는 3.3당 1억 8000만원 입니다 강남도 아닌 이곳이 국내 최고가를 찍었는데요 그동안 실거래가공개시스템이나 등기부등본상의 아파트 역대 최고 거래가는 강남구 청담동 더펜트하우스청담 273 145억원 입니다 나인원한남의 펜트하우스는 전체 341가구중 10가구이며 단층 구조이고 전용 주차장과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 계약자 현황을 ..

개구리소년 살인사건 흉기 버니어캘리퍼스 고등학생 범인 새로운 가설 [내부링크]

국내 대표적인 장기 미제사건 중 하나인 대구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의 도구가 '버니어캘리퍼스'라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개구리소년 사건 이란 1991년 3월 26일 대구 달서구 초등학생 5명이 실종된 후 11년 만인 2002년 9월 26일 집 근처 와룡산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건 입니다 다섯 명의 초등학생이 도롱뇽 알을 주우러 간다며 집을 나섰기에 개구리 잡으러 간다는 말로 왜곡되어 널리 퍼지면서 '개구리 소년'이라고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사건 발생일인 1991년 3월 26일은 기초의원 의원을 뽑는 임시공휴일 이었습니다 사건 발생 2년 후 kbs 1tv,의 사건25시와 sbs 그럿이 알고 싶다를 통해 알려지면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당시 정부는 경찰과 군인등을 투입하여 현장 주변을 ..

장나라 6월의 신부 예비신랑 나이 직업 프로필 [내부링크]

아이유 이전에 국민여동생이었던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결혼합니다 영상관련 일이 종사하는 6살 연하의 남성으로 밝혀졌는데요 6월 3일 공식홈페이지에 장나라가 직접 결혼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장나라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

조니뎁 엠버허드 판결 정리 명예훼손 재판 승소 [내부링크]

진흙탕 싸움이었던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재판이 드디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배심원단은 엠버 허드와 조니 뎁이 서로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명예 훼손 책임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배심원단은 법적 승리자인 배우 조니뎁에게 더 많은 손해를 배상했는데요 조이뎁에게 보상적 손해 배상으로 1000만들러와 징벌적 손해 배상으로 500만 달러를 선고했습니다 엠버 허드에겐느 징벌적 손해배상금 없이 2백만 달러의 보상적 손해배상금을선고했습니다 조니뎁의 변호사는 평결이 발표된 후 배심원단과 법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허드는 판결이 낭독되는 동안 눈을 내리깔고 있었으며 판결에 대해 오늘 내가 느끼는 실망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산더미 같은 증거도 여전히 내 전 남편의 불균형한 권력, 영향력을 견디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에 가슴이 ..

스웨덴 게이트 북유럽의 민낯 손님 밥 화장실 [내부링크]

북유럽하면 복지좋고 삶의 만족도 높고 자연환경 좋고 살고싶어지는 나라라고만 생각하고 살았던 무지랭이 1인입니다 트위터를 달군 스웨덴 게이트로 북유럽의 민낯을 낱낱이 보게되었는데요 콩한쪽도 나눠먹고 밥은 먹고 다니냐, 언제 밥한번 먹자 등 밥에 진심인 나라에 사는 사람으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아이의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방에서 친구 혼자 노는 동안 가족끼리 저녁을 먹는다는게 도저히 상식밖의 일이네요 아이가 얼마나 먹는다고.... 외국에서도 스웨덴 게이트로 논란이 되는걸 보면 전세계적으로 이해되는 모습은 아니지 싶네요 외국에도 재간둥이들이 많네요 친구가 밥먹는 동안 친구집에서 기다리는 내모습 찐으로 이런 표정으로 기다리게 될 것 같습니다 스웨덴 친구네 집에 초대받게 된다면 내가 먹을 음식은 이렇게 ..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 캐리백 크림 여행갈 때 야무지게 챙겨갈게요 [내부링크]

어김없이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열심히 17잔을 채우고 서머 캐리백 크림 색상으로 겟했답니다 이번 행사 제품은 처음엔 뜻이 없었어요 스티커가 당근에도 거래가 되길래 팔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넉넉한 사이즈를 보고 캠핑갈 때 옷가방으로 쓰면 딱! 좋겠다 싶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기간은 7월 11일까지고 증정품 예약 수령은 7월 18일까지 가능해요 아마도 인기있는 제품은 그전에 품절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색상은 그린으로 선택하고 싶었는데요 여러군데 재고를 뒤져봐도 그린색만 없네요 스타벅스 = 그린인데 고민고민하다 우선 크림색으로 골랐습니다 미션음료 3잔만 마셔도 되는데 5잔이나 마셔서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지만 어쩔 수 없죠... 지금 모아지고 있는 스티커는 이미 미..

이영자 파김치 레시피 전참시 전현무도 반한 맛 [내부링크]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이영자의 손맛이 공개됐는데요 이영자, 전현무, 송실장은 홍현희 베이비샤워를 위한 파티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전현무의 집에 모였습니다 전현무는 홍현희 집에 가기도 전 이영자가 직접담은 파김치와 대패 삼겹살을 맛본 뒤 정신없는 먹방을 펼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올해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다며 엄지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과연 그맛이 어떠한지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이후 집에서도 파김치를 챙겨먹고 파김치를 챙겨먹기위해 순대국을 배달시키는 열정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도 공유하고 싶지 않은 그 파김치!!! '먹교수' 이영자표 파김치 레시피로 파김치 만드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영자 파김치 레시피 먼저 쪽파를 절여야하는데요 대략 시간은 ..

박한별 제주도 카페 근황 남편 유인석 직업 버닝썬 사건 둘째 임신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배우 박한별이 둘째를 임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현재 임신 7개월로 가을께 출산예정인데요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해 아들을 출산한 후 4년만입니다 박한별은 2020년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제주도로 내려가 전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만에 인스타그램을 재개하고 근황 사진을 올리며 관심을 모았는데요 카페 1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팬들과 조심스레 소통하는 분위기 입니다 아이 육아 문제와 유인석 전 대표의 클럽 버닝썬 사태로 인하여 배우 생활을 중단한 박한별은 카페운영에 매진하였고 운영하는 '벨진밧'카페는 핫플레이스로 성장했습니다 박한별이 운영하는 카페 인스타그램에도 박한별의 근황도 올라왔는데요 모자와 마스크로 다 가려도 아름다운 모습은 여전하..

신화콘텍 주가 전망 - 아이폰15 C타입 탑재 USB C타입 적용 확대에 따른 기대감 [내부링크]

애플이 내년 출시될 아이폰15에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충전방식이 탑재 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지난달에는 유럽의회의 내부시장 및 소비자보호위원회(MCO)가 모바일 기기 충정기를 USB-C로 통일하는 법안을 확대 적용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USB -C타입 전문업체 신화콘텍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화콘텍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화콘텍 2002년 10월 23일 설립되어 전자제품, 휴대폰, TV, HDD에 적용되는 커넥터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력제품은 휴대폰 커넥터 이며 주요 거래처는 삼성전와 LG전자, Seagate 등 입니다 경쟁업체로는 국내 우주일렉트로닉스, 제이엔티스, 해외진출기업인 히로세코리아, 한국몰레스..

밀양 산불 화재 3단계 상향 불구름이 하늘을 뒤덮어 우주서도 보인다 [내부링크]

오늘 오전 9시 20분쯤 경남 밀양시 부북면 춘화리 산 41에서 난 산불이 계속돼 진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산림청은 오늘 (31일) 오전 11시 45분 밀양 산불에 대해 산불 3단계와 산불국가위기경보 '심각' 단계를 발령하고, 산불진화 헬기 44대와 진화대원 1,604명 등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인근 민가에 살고 있는 100가구 476명에게 주민대피령을 내렸고 밀양구치소에 수감 중이던 재소자 391명은 최근 건설된 대구 달성군 하빈면 대구교도소로 이송됐습니다 환자 등 228명이 있는 희윤요양병원 인근엔 구급차 등을 배치해 산불이 확산될 경우 긴급 이동할 수 있는 조치를 마련했다고 산림청은 밝혔습니다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지만 불길이 산 정상 쪽으로 번지고 있고 초속..

한서희 법정서 양현석 폭언 포렌식과 진술 일부 달라 인스타 주소 프로필 [내부링크]

3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제 23형사부 주관으로 열린 양현석 전 대표의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보복 협박 등)에 관한 공판이 열렸습니다 당초 지난 16일 5차 공판이 열릴 예정이었으나 한서희의 건강 문제로 불출석 의사를 표하며 당일 연기된 바 있습니다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한 한서희가 재판에서 폭언을 하고 증거와 엇갈린 진술을 내놓아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서희는 양 전 대표가 2016년 '전 YG 소속인 비아이에게 마약을 주고 함ㄲ;ㅔ 투약한 사실을 수사기관에 말하지 말라'고 협박했다고 주장하고 공익신고를 했습니다 재판에선 한서희가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날짜가 23일이 맞는지에 대한 공방이 있었는데요 23일 피고인 b씨가 집 앞으로 데리러 와서 그 차를 타고..

이케아 동부산 휴무일 영업시간 푸드코트 인형 쇼핑품목 [내부링크]

이케아 동부산점 영업시간 및 휴무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21:00 6/1 수요일 지방선거와 6/6 현충일에는 10:00 ~21:00 영업하니 참고하세요! 주말에는 1시간 일찍 오픈하고 1시간 늦게 문 닫네요 하지만 그만큼 주차도 힘들고 쇼핑도 힘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주차요금은 평일은 무료,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유료 입니다 (이케아 제품을 구매한다면 3시간 무료이며 10분당 500원, 30분 이내 회차시 무료입니다) 이케아는 추석과 설날 당일에만 휴무일입니다 LUMMERVAXT 29,900원 이불커버가 예뻐서 살까말까 망설이던 제품이었는데요 사람보는 눈은 다 똑같은지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신민아가 이병헌이랑 집단장하면서 이불..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대모, 혜인, 다스코, 수산중공업, 도화엔지니어링) [내부링크]

EU 유럽연합은 30일 우크라이나 재건을 위한 대출 형태의 90억유로(약 12조원) 금융지원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소식과 함께 우크라이나 복구/ 재건 관련주의 주가가 강세인데요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대모 1989년 6월 유압브레이커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굴삭기 어태치먼트 및 특수목적 건설기계 토털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주력제품은 굴삭기에 장착해 포장도로, 암반 등을 파쇄하는 유압식 브레이커이며, 이 외에도 크러셔, 쉐어, 쿡커플러 등이 있습니다 중국, 유럽 북미, 인도 등으로 수출하며, 주요 고객사로 인도 타타히타치, 미국 BTI, 현대건설기계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19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유압브레이커 및 퀵커플러를 비롯하여 기타어태치먼트 등 주요..

원인모를 어린이 급성간염 관련주 TOP3 (진매트릭스, 압타바이오, 차백신연구소) [내부링크]

원숭이두창 감염 사례가 전 세계에서 400건 넘게 보고되고 있는데요 이어 원인불명 급성간염도 650건으로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급성간엽의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조사하는 단계인데요 이전에 보고되었던 원인불명 급성간염보다 더 심각하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의심 사례는 영국(222명)이 가장 많으며 그다음은 미국(216명) 이어 일본(31명), 스페인(29명), 이탈리아(27명), 네덜란드(14명), 이스라엘(12명), 포르투칼(11명)인데요 650명의 감염자중 38명이 간이식이 필요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1일 10세 미만 어린이의 의심 사례 1명이 신고된바 있습니다 급성간염 의심 사례의 대부분은 어린이들로 5세 미만 어린이가 75%에 이르고 있어 일명 어린이 간염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어..

임금피크제 무효 나이 대법원 판결 [내부링크]

합리적 이유없이 정년을 앞둔 직원들의 나이만을 기준으로 임금을 깍는 성과연급제(임금피크제)는 무효라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대법원이 임금피크제 내용의 정당성 관련 판단을 내놓은 것은 처음인데요 대법원은 임금피크제 도입 목적의 타당성, 업무량 감소 여부 등 임금피크제 효력 유무를 판단할 가이드라인도 최초 제시했습니다 정년유지형 임금피크제 효력은 개별 사안마다 달리 판달될 수 있을텐데요 대법원은 임금피크제 도입 목적의 정당성과 필요성, 임금 삭감에 준하는 업무량 감소 여부 등을 판단 기준으로 제시했습니다 실질적 임금 삭감의 폭이나 기간, 임금피크제를 통해 감액된 재원이 제도 도입 당시 노사가 합의한 목적을 위해 사용됐는지 여부 등도 고려대상이라는게 대법원의 설명인데요 임급피크제를 적용 중인 사업장의 임금..

아이유 어깨빵 프랑스 인플루언서 브로커 칸 데뷔 인종차별 논란 [내부링크]

영화 '브로커'로 프랑스 칸 영화제에 방문한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프랑스 인플루언서에게 '어깨빵'을 당했습니다 가만히 서있는 아이유를 프랑스 뷰티 인플루언서가 어깨로 밀고 지나가는데요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인종차별이냐' '동양인이라 어깨빵 당한것' '저 여자 뭐냐' '무례하다' 등 분노섞인 반응입니다 아이유의 국내외 팬들은 해당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내 '사과하라'는 댓글을 달았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이유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사과영상을 올렸습니다 진심이 느껴지지 않아보이지만 아마도 아이유의 팔로워 수를 보고 식겁해서 사과 영상을 올린게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어깨빵의 장본인 프랑스 뷰티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는 37.6천명이고 아이유의 팔로워수는 26.4백만명..

청년도약계좌 신청기간 나이 공무원 청년희망적금과 차이 [내부링크]

한때 '가입 폭주'했던 청년희망적금이 한달만에 2.4만명 이탈했습니다 만 19세~ 만34세 이하 청년에게 연10%넘는 금리 효과로 가입 신청이 폭주했었지만 2만여명이 중도해지했는데요 매달 돈을 넣을 여력이 부족했거나 급전이 필요해진 이들이 중도해지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초기에 가입인원이 많아서 2만여명의 해지인원은 1%에 불과한 인원이지만 초기 가입열풍을 고려하면 이탈자 규모가 결코 작지 않은데요 가입자들의 이탈로 월평균 납입액 규모는 3월말 기준 41만 1000원으로 판매가 종료되었을 시점 (38만 4000원)보다 조금 늘었습니다 청년희망적금 가입당시 외국인도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제도를 개선해야한다는 논란이 일기도 했었습니다 청년과 관련된 정책금융 상품이 큰 일기를 끌면서 윤..

원숭이두창 이란 관련주 원인 증상 백신 전염 감염경로 동성애 [내부링크]

코로나19의 두려움에서 좀 벗어나서 마스크좀 벗고 다니나 싶었더니 이번엔 원숭이두창 이라는 역병이 창궐했네요 이름부터 비호감 가득 원숭이두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두창(Monkeypox) 이란? 세계적으로 근절이 선언된 천연두와 비슷하지만 전염성과 중증도는 낮은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사람 간에는 병변과 체액, 호흡기 비말(침방울), 침구 등 오염된 물질과의 접촉을 통해 감염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감염자 대부분은 자연 회복되며, 치명률은 3~6%안팎입니다 원숭이두창은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인수공통감염병으로 1058년 두창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실험실 원숭이에 처음 발견돼 '원숭이두창'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주된 숙주는 쥐 등의 설치류이며 영장류와 야생동물들도 숙주가 될..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 증거 열애설 사실상 인정 [내부링크]

뷔와 제니가 제주도 차안에서 함께 있는 모습의 목격담이 올라오고 합성이라고 주장했던 사진도 나돌며 열애설에 불이 지펴졌는데요 최근 방탄소년단(bts)의 팬들이 대신 반박을 하기도 했지만 열애를 지지하는 성명문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성명문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해 처음으로 인스타를 개설했던 뷔가 제니의 계정을 팔로우하면서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11월 뷔가 미국LA내 편집샵을 방문했었는데요 4개월뒤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곳을 제니가 방문한 점을 들어 합의된 방문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었습니다 당시 해당장소는 뷔 혼자만이 아닌 멤버인 제이홉과 같이 방문했었다고 팬들이 반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2월 4일 뷔가 인스타그램에 1996년 ..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사실로 피해자 2차가해 극단 시도 멤버 카즈하 국적 뮤직뱅크 논란 [내부링크]

르세라핌은 방시혁이 대표로 있고 bts가 몸담고 있는 '하이브'의 첫 여성그룹이어서 데뷔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미성년 멤버가 있는 '르세라핌'은 데뷔전부터 노출로 인해 논란이 한차례 있었는데 별명이 '순두부'인 김가람의 학교폭력 사실로 드러나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르세라핌이 데뷔를 앞둔 지난달 6일 멤버 김가람 씨의 학교 폭력 논란이 제기 됐습니다 동창생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김가람 씨를 학폭 가해자로 지목하며 "담배나 술은 당연히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김가람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 논란에 더욱 무게가 실렸습니다 '공식 순두부'라는 별명과는 어울리지 않은 학창시절을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심지어 현재 김가람은 2005년생으로 18살 미성년입니다 처음 학폭 의혹이 제기되었..

윤은혜 김종국 열애 연애 추억 일치 유튜브 영상 삭제 엑스맨 커플 실화냐 [내부링크]

그룹 '베이비복스'출신 윤은혜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서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습니다 작은 공책에 그날 그날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적어 선물했다 상대방도 좋은 사람이었다 자신의 문자가 단답형이 되고 드문드문해지는 것을 보면서 미안해했다 내가 고단수였다 사실 이러한 내용만 보면 그게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을 거슬러 2018년 김종국이 '미운오리새끼'에서 과거 연애의 추억을 공유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김종국은 당시 다락방에서 전 여자친구가 쓴 편지를 발견하고 내가 보낸 문자메시지를 여자친구가 손으로 매일매일 적어서 나한테 준 적 있었다고 나를 왕자님으로 부르는 친구였다 내가 뒤로 갈수록 문자가 짧아졌다 9월 14일 오후 10시에는 '운동가려고'라고만 보냈다 이어 혼자만의..

22년 1월 이후 현재까지 횡령사건 모음 누가누가 더 횡령하나 삼성 탕수육 횡령사건 [내부링크]

올해 오스템임플란트를 시작으로 횡령사건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왕 할꺼면 300억 이상 해야 징역안간다는 우스개소리까지 퍼지고 있는데요 누가누가 더 횡령하나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 오스템임플란트 - 2,215억원 횡령사건으로 상장폐지까지 가나 주주들의 근심이 깊어졌을텐데요 상장폐지는 안됐지만 주가는 연일 파란색입니다 2천억이 넘는 금액은 올해까지 이어진 횡령사건중에 단연 최고금액이네요 2. 우리은행 - 614억원 당초 614억을 횡령한 혐의를 받는 우리은행 직원이 50억원을 더 빼돌린 정황이 드러났는데요 기존 금액은 이란에 돌려줘야될 금액이었고 이번에 드러난 것은 옛 대우 일렉트로닉스 인천공장 매각 계약금 약 70억원 중 50억원가량을 추가로 횡령한 것이 드러났습니다 우리은행 급여통장으로 이용하고 청약..

김새론 만취 음주운전 도주 차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18일 오전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는데요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학동 사거리로 출동해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하던 김씨를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이 음주 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려 했으나 김씨는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과거 '온앤오프'에 출연당시 19살에 운전면허 기능시험, 도로주행 모두 고득점 합격했다고 전하며 운전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새론이 들이받은 구조물이 변압기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차량 충돌 충격으로 변압기가 밀려가있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떠돌기도 했습니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 인근 스타벅스는 ..

웹툰 비질란테 드라마 싱크로율 최강 캐스팅 뜻 여주 결말 관련주 [내부링크]

웹툰으로 사랑받은 비잘란테가 드라마로 제작되는데요 찰떡같은 캐스팅 소식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질란테는 2018년 4월 27일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했으며 현재 완결되었는데요 CRG작가가 글을 쓰고 김규삼 작가가 그린 작품입니다 비질란테 줄거리 주말마다 사회에 돌아다니는 범죄자를 사냥하는 경찰대상 지용과 이를 눈치챈 기자 최미려, 그리고 언론과 정재계의 주목을 받는 비질란테의 존재를 추적하는 광역수사관 조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부모의 원수를 찾겠다는 생각으로 경찰대에 입학한 지용이 주말마다 범죄자를 '심판'해가며 범죄자를 직접 응징하는 '다크히어로' '로 활동합니다 비질란테 뜻 비질란테 =Vigilante 자경단을 뜻하는 단어인데요 심각한 범죄, 폭동, 전쟁 등이 일어나거나 치안 공백이 발생했을 때..

서울 창동역 흉기 난동 칼부림 30대 여성 체포 범행이유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1호선 창동역 승강장에서 흉기를 휘둘러 승객을 다치게 한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도봉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이 싸워 남성이 다쳤다", "얼굴에서 피가 나고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여러 건 접수됐습니다 A씨는 17일 오후 4시쯤 창동역 승강장에서 지나가던 60대 남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목과 이마등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았는데요 남성은 병원으로 옮겨졌고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범행이유로 A씨는 60대 남성이 먼저 다가와 부딪혀 시비끝에 칼을 휘둘렀다고 밝혔는데요 자세한 사건경위는 조사중입니다

백경란 교수 윤정부 초대 질병관리청장 임명 삼성서울병원 감염내과 안철수 후배 [내부링크]

백경란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수가 17일 윤석열 정부의 초대 질병관리청장으로 임명됐습니다 백교수는 삼성서울병원에서 감염내과 과장을 지낸 감염병 전문가로 대한감엽학회 이사장을 지냈습니다 안철수 위원장 추천으로 20대 대통령인수위원회 사회복지문화분과 위원에 참여했으며 '코로나19비상대응 100일 로드맵'등 밑그림을 그리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백경란 교수는 안철수 위원장의 서울대 의대 1년 후배이자 안 위원장 배우자인 김미경 서울대 의대 교수 동기로 알려졌는데요 지난 2015년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유행 당시 삼성서울병원에서 감염병 대응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19년 12월부터 2021년 11우러까지 대한감염학회 이사장을 맡아 코로나19 유행기에 정부의 방역정책 자문에 응했으며 쓴소리도 ..

이케아 삼쇠 파라솔 캠핑 캠크닉 그늘막과 타프 대신 감성캠핑 만끽 [내부링크]

이케아 삼쇠 파라솔 전부터 무척 갖고싶었는데요 지난주 이케아 방문후 득템해서 돌아왔답니다 이케아 삼쇠 파라솔 37,900원 이케아 삼쇠 파라솔은 37,900원입니다 캠핑하거나 캠크닉할때 햇빛을 피하려면 그늘막이나 타프가 필요한데요 타프나 그늘막 가격대비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에요 삼쇠 파라솔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옆으로도 기울일 수 있는데요 햇빛 방향에 맞추어 하루 종일 완벽하게 차단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단일색만 있어요 사이즈는 세로 230cm / 가로 200cm 입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모래사장 위에 설치하기에는 바로 꼽을 수 있어서 좋지만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받침대는 별도로 구입하셔야해요 파라솔의 무게는 ..

쥬얼리 조민아 가정폭력의심 과호흡성 쇼크 119 인스타 남편 [내부링크]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가정폭력이 의심되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습니다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처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고...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 다행히 강호가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강호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 언제나처럼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강호 곁에 있지~ 엄마니까. 우리 강호랑 행복만 하고 싶다. 인스타 글만봐도 충격인데요 지인이 남긴 댓글에 조민아씨가 남긴 글은 더욱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가정폭력을 당하는 듯한 내용에 누리꾼들은 아이를 생각해서 단호하게 대처하고 CCTV를 꼭 달으라는..

손담비 이규혁 결혼식 하객 절친 정려원 공효진 불참 손절 불화설 [내부링크]

아름다운 5월의 신부 손담비씨가 지난주 13일에 서울의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손담비와 스케이트 감독 이규혁은 2011년 방송된 sbs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함께 출연하며 연을 맺어고 10년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지만 이별했다 10년만에 재회했고 공개열애 후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축가는 싸이, 2AM 조권과 슬옹이 불러주었는데요 싸이 노래 중에서 이벤트로 하객들 앞에서 이규혁의 댄스 이벤트가 벌어져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손담비, 이규혁 결혼식 부케의 주인공은 모델 겸 배우인 강승현이었는데요 강승현은 해당 결혼식 후 해당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부케는 꼭 결혼할 친구 아니더라도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

비행기 타는 꿈 추락하는 꿈 비행기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현실에서 자식이 성공하면 부모님에게 비행기 태워드린다고 하죠 과연 꿈에서 비행기를 탄다는건 어떤의미일까요? 비행기 타는 꿈 추락하는 꿈 다양한 상황별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 꿈속에서 비행기는 나의 사업이나 소원을 의미합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고 보는 것 만으로도 좋은 꿈인데요 비행기를 타는 꿈은 자신이 오랫동안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거나 공들였던 일을 마루리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오늘밤 꿈속에서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비행기를 놓치는 꿈 비행기를 타는 꿈은 바람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면 반대로 비행기를 타지 못하고 놓치는 꿈이라면 일이 잘 성사되지 않거나 계약하던 일이 파기되는 일이 생기는 흉몽입니다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내가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한다면 꿈이..

가방을 메다 매다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자주사용하는 만큼 활용도도 다양하지만 사용할때마다 자주 틀리는 단어인 메다와 매다 오늘은 메다와 매다의 헷갈리는 표현을 정리해드릴게요 메다 1. 어깨에 걸리거나 올려놓다 예문 - 어깨에 배낭을 메다. 2. 어떤 책임을 지거나 임무를 맡다 예문- 어린이는 나라를 메고 갈 보배다. 3. 뚫려 있거나 비어 있는 곳이 막히거나 채워지다. 예문 - 구멍을 메다 4. 어떤 장소에 가득 차다. 예문 - 공원에 메어 터지게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5. 어떤 감정이 북받쳐 목소리가 잘 나지 않다 예문- 그녀는 가슴이 메어 말을 할 수 없었다 유의어로는 맡다/ 업다/ 지다 매다 1. 끈이나 줄 따위의 두 끝을 엇걸고 잡아당기어 풀어지지 아니하게 마디를 만들다 예문 - 운동화 끈을 메다 2. 끈이나 줄 따위로 꿰매거나 동이거..

루나코인 시세 대표 권도형 도권 전망 가격 시총 상장폐지 [내부링크]

전세계 사용자가 가장 많은 가상자산 거래서 바이낸스는 13일 오전 9시 40분 루나를 상장폐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루나 가격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전날보다 99.31%하락한 2센트에 거래되고 있는데요 국내 거래소인 빗썸, 코인원, 업비트 등에서도 10~30원 사이에서 거래중입니다 루나는 2019년 4월 최초 한국인이 만든 토종코인 가상화폐로 일명 김치코인이라고 불리는데요 지난달 루나는 119달러까지 올랐으며 한때 시가총액은 39조로 10위였습니다 자매코인인 테라의 경우는 시총180억달러에 달했으며 3위 규모였습니다 루나와 테라코인이 연일 폭락하면서 국내 거래소도 비상 모니터링 상태인데요 지난 11일부터 빗썸, 코인원, 코빗 등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들은 루나에 대해 유의종목 지정/입출금 보류 등의..

하연수 은퇴설 인스타 프로필 삭제 일본유학 AV진출설 극대노 [내부링크]

올해 초 소속사였던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이 해지되고, 최근 포털 사이트에서 하연수의 프로필이 삭제되면서 연예계 은퇴설이 불거졌는데요 배우 하연수가 AV진출설에 분노를 드러내며 고소를 예고했습니다 한 카페에 올라온 하연수의 기사에 특정 댓글은 삭제되어있었지만 한 네티즌이 "AV진출이라니 말을 해도 더럽게" 라고 지적하자 "소속사 없어서 본인 아니면 고소해줄 편이 없다고" 글을 남겼는데요 해당글을 본 하연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제해놓고 고소를 예고했습니다 아래는 하연수 고소 예고 글 전문입니다 잠시만요, 또 디젤매니아? 왜 패션 카페야 여기가. 정신 차리세요. 정상적 사고 회로 가지고 계시면 카페에서 제 언급하지마세요. 진짜 고소합니다. 예전 PDF 파일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개인적으로 어떤 ..

소상공인 600만원 대상 언제 신청방법 및 지급시기 폐업하면 못받나 [내부링크]

정부와 여당이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었던 코로나19 손실보상을 위한 추경안에 합의했으며 당정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70만 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소 6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한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 규모는 33조원+알파가 될 전망입니다 재원은 국채 발행없이 기존 예산 사업의 지출 구조 조정 등으로 마련 됩니다 윤석열 정부 첫 당정협의 주요 내용 - 소상공인/ 자영업자 370만명에게 1인당 최소 600만원 지급 - 저소득층/ 취약계층 225만 가구 (4인기준)에 긴급생활지원금 75만 ~ 100만원 까지 한시 추가지원 - 손실보상 보정률 기존 90%에서 100%로 상향 - 분기별 지원 하한액 기존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 - 법인택시/ 전세버스/ 노선버스 기사/ 문화예술인/..

매꾸다 메꾸다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우리말에는 'ㅐ'와 'ㅔ'로 차이가 나는 맞춤법이 맍아서 올바르게 사용하기가 어려운데요 오늘은 매꾸다와 메꾸다의 헷갈리는 표현을 정리해서 바른 사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메꾸다 메꾸다 1. 시간을 적당히 또는 그럭저럭 보내다. 예시 - 알바생은 특별히 하는 것 없이 시간만 메꾸다 퇴근했다. 2. 부족하거나 모자라는 것을 채우다. 예시 - 빈 자리를 메꾸다 3. 뚫려 있거나 비어 있는 곳을 막거나 채우다. '메다'의 사동사 예시 - 벽에 난 구멍을 메꿔야 합니다 메꾸다와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유의어로는 땜질하다/ 메우다/ 채우다 가 있습니다 메우다 1. 뚫려 있거나 비어 있는 곳을 막거나 채우다. '메다'의 사동사 2. 어떤 장소를 가득 채우다 '메다'의 사동사 3. 부족하거나 모자라는 것을 채우..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그램 저격 래퍼a는 누구 제2의정준영 인스타 몰카범 [내부링크]

래퍼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글이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논란이 일자마자 해당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던밀스의 와이프는 래퍼A씨의 불법 촬영물 공유를 폭로했는데요 DM으로 여성 만나고 다니는 것까지만 이야기 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에게 공유했던 얘기 안 하네?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했을텐데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내용 다 가지고 있고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볼까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건 전혀 그에대한 죄책감이 없다는거네 정준영이랑 다른게 뭐지? 그동생 너무 힘들어서 자살시도까지 했었는데 아무것도 없는거 아니에요 사진, 카톡 다 가지고 있습니다 신고는 지금 피해자가 원하지 않고(혹시라도 사진 더 ..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시세 뮤츠는 얼마 극장판 포켓몬스터 개봉 [내부링크]

없어서 못 파는 포켓몬빵 1분기 매출이 7천억에 돌파했다고하는데요 도대체 포켓몽빵이 뭐길래 이 난리일까요? 2월 24일 출시된 포켓몬 빵은 이날까지 총 2210만개가 팔렸다고 합니다 포켓몬빵의 성공요인은 띠부띠부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띠부띠부씰 이란? 식품에 동봉된 스티커 캐릭터 상품을 말하는데요 일명 '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포켓몬 띠부띠부씰은 1999년 1세대가 처음 발매되었는데요 치토스의 따조가 원조격인데 따조를 아신다면...대략 나이가.... 얼마전 저도 드디어 포켓몬빵을 한번 맛보게 되었는데요 빵 맛은 그닥이더군요 제가 사먹지 않아서 개당 얼마에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당근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대략 낱개로 4500원인가보네요 이렇게 까지 돈내고 사먹어야할까 싶은..

코스트코 5월할인품목 가격 영업시간 휴무일 장바구니 공개 [내부링크]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코스트코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하고 왔는데요 5월할인품목과 저의 장바구니에 담은 물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영업시간 코스트코코리아 대구혁신점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0 오전 9시 30분 ~오후 10:00 9시 30분 좀 전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이미 매장안에 쇼핑중인 고객분들이 있었고 금방 마치고 계산하려는 고객분들도 있었는데요 영업시간보다 더 일찍 오픈하기도 하는걸까요??? 코스트코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1/1, 설날, 추석 휴무(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5월 휴무일 5월 8일(일), 5월 22일(일)- 일산, 울산점 제외 전 지점 - 예외: 5월 11일(수), 5월 25일(수) - 일산점 / 5월 11일(수), 5월 2..

영화 닥터스트레인지2 대혼돈의 멀티버스 솔직후기 스포잔뜩 쿠키 영상 [내부링크]

마블팬으로서 닥터스트레인지2의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5월 4일 개봉하자마자 극장으로 달려갔어요 사실 그동안 모든 영화는 집에서 봤었는데 vod 나오기까지 기다릴 수가 없었답니다 예고편만봐도 너무나 보고싶은 것!!! https://youtu.be/Rt_UqUm38BI 닥터 스트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 2022.05.04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액션, 판타지, 모험 러닝타임 126분 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원제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감독 샘레이미 ( 크롤, 폴터가이슽,, 이블데드, 드래그 미 투 헬, 스파이더맨 1, 2, 그루지 등 다수)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닥터 스트레인지 역) 베네딕트 작품활동 - 셜록, 프랑켄슈타인, 어..

임영웅 첫 정규앨범 선주문 역대초동 1위 IM HERO 신역사를 세우다 [내부링크]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판매량) 기록이 최소 100만장 장에 가까운 판매기록을 세웠습니다 데뷔 6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것인데요 한국 음반 판매량 통계를 볼 수 있는 @koreansales_twt 를 통해서 앨범 발배일 1일만에 초동 94만장을 판매하는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정규1집 'IM HEOR'는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지개', '손이 참 곱던 그대', '아버지', 아 비앙또(A bientot), '사랑역', 보금자리', '사랑해 진짜', '연애편지', '사랑해요 그대를', '인생찬가'등 12곡이 수록됐습니다 5월 2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게 사이트 헌터차트에 따..

에스파 경복고 축제 논란 만지는거 빼고 다했다 성희롱에 사과문까지 [내부링크]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경복고는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의 모교인데요 매년 sm막내들이 학교에와서 축하공연을 해줍니다 올해도 예외없이 sm의 막내인 에스파가 경복고를 방문했는데요 경복고 축제에서 봉변을 당하고 맙니다 온라인상에는 에스파가 경복고 행사에 참석한 인증샷들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에스파 멤버들은 경복고 남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제대로 이동하지도 못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남학생들은 무리하게 에스파 멤버들과 셀카를 찍었는데요 경복고 학생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인스타그램에 에스파 사진과 함께 성희롱성 발언이 한것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네티즌은 에스파 멤버 뒷모습 사진을 올린 뒤 만지는거 빼고 다했다 라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남학생들 사이에엇 이도저도 못하는 멤버 사진을 올린 뒤 "섹x"..

유명가수 아들 쓰레기 누구 박강성 아들 루 1년간 방치된 개똥 쓰레기 사과 [내부링크]

유명 가수의 아들이자 연예인으로 활동 중인 이웃이 쓰레기를 방치해 고통받고 있다는 폭로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왔는데요 논란의 주인공은 가수 박강성의 아들 박현준(활동명 루)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폭로글에서 박현준과 같은 건물 같은 층에 1년째 살고 있다는 글쓴이는 집앞에 온갖 쓰레기와 잡동사니들이 가득 쌓여있고 가장 최악은 남은 배달음식을 비우지 않고 뚜껑도 닫지 않은채 복도에 내놓고 며칠이고 방치한 것이라고했습니다 여름에 음식물이 썩어 복도에 악취가 진동하고 그 냄새가 집안에까지 스며들었다고하는데요 대형견도 키우고 있어 밤낮없이 큰소리로 짖고 공용공간인 옥상에 개를 풀어놓고 키우며 옥상이 온통 개 배설물이었다고 합니다 복도에 쌓인 쓰레기 더미를 들여다봤더니 고양..

페이퍼코리아 주가 전망 - 국제 펄프값 넉달째 급등에 다른 관련주 [내부링크]

종이 원료로 쓰이는 펄프 가격이 넉달째 급등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 최고치를 찍은 펄프 가격이 이후 하락세를 보이다 올 들어 4개월 연속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데요 특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두 달 가까이 진행되는 동안 160달러 이상 폭등했습니다 올 1월 펄프가격과 비교하면 24.5%나 뛴 가격인데요 펄프값 가격 폭등으로 인해 주가에 영향을 받고 있는 펄프관련주 제지 관련주 페이퍼코리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퍼코리아 페이퍼코리아는 1944년에 설립되어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제지 회사로 꼽히는데요 1976년 6월 상장하였으며 신문용지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포장용지 분야에서 약 62%의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입니다 생산제품은 신문사 인쇄소, 실수요처에 직..

캠핑용품 화로대 접이식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캠핑의 꽃 불멍 필수품 [내부링크]

캠핑 3년차 접어들고 이제 물건은 대충 갖췄고 더 살게 있을까 싶었는데 캠핑용품 개미지옥은 끝이 없네요 캠핑의 꽃은 불멍과 숯불에 구운 고기일텐데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화로대 매번 불을 지폈다 기름에 절었다하다보니 세월에 장사없네요 코베아 제품이었는데 어느덧 철망이 삭아버려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이제 더워지면 불멍이고 나발이고 뜨거워서 못하겠다 싶어서 대충 서늘해지면 사려고했지만 물욕을 누르지는 못했어요 사고나서 보니 요즘 캠핑다니시는분들이 많이 가지고 다니시는 기본디자인이네요 사이즈가 딱 맞는 가방과 세트라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제품이었는데요 택배가 왔을때 엄청난 무게의 압박에 박스 안에 벽돌을 넣어서 보내주셨나..나 인터넷에서 드디어 사기 당하나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습니다..

보락 주가 전망 - 실외 마스크 해제 관련주 화장품 수요 증대에 따른 기대감 수혜주 주가 상승기류 [내부링크]

실외마스크 의무 해제가 해제되며 화장품 수요 증대에 따른 수혜 기대감으로 화장품 섹터의 강세가 눈에 띄고 있는데요 LG사돈가 이자 색조화장품 및 화장품 핵심원료 업체인 보락의 거래량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2009년 9월 LG그룹 구광모 회장과 정효정씨는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재별가에서 흔한 정-재계, 재벌가 끼리의 결혼이 아니이서 많은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정효정씨는 향료나 화공약품 등 식품첨가물 원료의약품을 제조, 판매하는 중소식품업체 '보락' 정기련 대표의 장려입니다 구광모 회장은 뉴욕주 로체스터 인스티튜트 공과대학을 다녔으며 정효정씨도 미국 뉴욕에서 유학 생활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뉴욕 유학시절 만나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LG家, 측에서는 구 회장이 그룹의..

마녀 고민시 그레이 연애 열애설 프로필 키 본명 티파니 결별 이유 [내부링크]

마녀에 출연했던 배우 고민시와 가수 그레이가 럽스타그램 열애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그레이와 고민시는 지난해 8월 그레이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메이크 러브'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두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제기됐는데요 고민시는 지난 22일, 그레이는 지난 20일 LA 길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의 사진 속 동일한 위치에 같은 쓰레기가 확인된다는 이유로 함께 여행을 갔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LA에서 찍은 고민시씨의 일상의 아름다운 사진인데요 이런 사진속에서도 단서를 찾은 탐정들 정말 매와 같은 눈썰미를 같으신 듯합니다 그레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속의 나무들과 표지판, 도로의 쓰레기가 있던 장소의 ..

스타벅스 버터 초코 쿠키 틴백 틴케이스 가정의 달 스승의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내부링크]

4월 26일 스타벅스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상품인 버터 초코 쿠키 틴백이 출시되었습니다 하루 늦게 구입하려고 알아보니 동네엔 재고가 없어서 발동동이었는데요 타지역에 출장간 지인에게 부탁해서 겨우 구했습니다 스승의 날 '김영란법'으로 담임선생님께는 선물을 안해드려도 괜찮지만 미술학원 선생님께는 부담없이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미리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리고 열심히 산(?) 저에게도 선물해주었습니다 포장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딱! 알맞은 문구가 적혀있어요 "사랑의 감사를 담아" 스타벅스 버터&초코 틴백의 가격은 21,900원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제품명이 틴케이스가 아닌 틴백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쿠키를 얼른 다 먹고 안에 뭘 담아서 보관할까 고민스러..

오토앤 주가 전망 - 현대차 기아 중고차 시장 진출 사업 조정 발표에 따른 관련주 [내부링크]

대기업인 현대차/기아의 중고차 판매 시점과 매입 범위등이 오늘 결정되는데요 완성차업계와 기존 중고차업계의 입장차가 커 자율조정에 실패하면서 중기부 주재 사업조정심의회를 통해 관련 사안의 종지부를 찍기로했습니다 심의회에서는 당사자인 완성차 업계와 중고차 업계의 의견을 각각 청취하는 시간을 가진 뒤 사전에 배포 받은 실태조사 결과와 자율조정 협의회 운영 단계에서 정리된 내용, 전문가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심의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권고안의 주요 쟁점 세가지 대기업의 중고차 판매 사업 개시 시점 대기업의 중고차 매입 범위 대기업의 중고차 판매 현대차/ 기아 중고차 진출 조정안 논의 소식에 오름세를 타고 있는 오토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토앤 주가 전망 현대차그룹의 사내 벤..

청와대 개방 관람 예약 신청방법 운영시간 등산코스 주차 대중교통 [내부링크]

전부터 청와대 관람 신청은 있었지만 전면개방은 이번이 74년만에 처음인데요 윤당선인의 공약인 '국민품으로' 약속을 지켰네요 4/27 오전 10시부터 청와대 개방 예약 관람신청을 받았어요 개방일은 윤당선인이 대통령집무를 보는 5월 10일부터입니다 청와대 관람 신청방법 청와대 관람을 위한 예약 방법은 세가지가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토스, 네이버앱을 통해서 신청가능합니다 현재 예약신청을 받고 있는 청와대 관람일은 5월 10일 ~ 5월 21일 까지이며 관람인원은 개인은 최대 4명 단체는 30~ 50명까지만 가능 신청기한은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만 받으며 그이후 관람일에 따라 신청날짜도 변경 될 것 같습니다 토스 매일매일 이자받는 재미가 쏠쏠한 토스뱅크에서 관람예약 신청이 가..

춘천 레고랜드 오픈기념 가볼만한 곳 먹거리부터 놀것 여행코스 [내부링크]

5월 5일 레고랜드가 11년만에 강원도 춘천에 오픈하는데요 레고랜드 오픈을 맞이하며 놀러가시는 분들을 위해 근처 숙소, 함께볼 관광지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춘천 날씨 춘천은 여름엔 대구처럼 대프리카느낌이지만 겨울엔 시베리아처럼 추워요 서울 경기권보다 아침저녁 5도이상 낮다고 보면 됩니다 레고랜드는 강한복판 섬에 위치하고 있고 나무들도 이제 심어져서 그늘이 없을텐데요 다음주 티베트의 뜨겁고 건조한 고기압과 북태평양의 덥고 습한 공기가 초대받지 않은 손님으로 찾아올 예정이라 레고랜드를 방문하신다면 선글라스, 썬크림, 모자, 양산, 얼음을 챙기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만약 이번에 찾아오지 못하셔서 겨울에 오신다면 꼭 두꺼운 패딩을 입고 오시길 바라요 레고랜드 숙소 춘천에 사시거나 인근..

육계주 관련주 -사료값 급등에 따른 상승세 상승세 ( 팜스토리, 마니커, 하림 주가 전망 ) [내부링크]

국내 증시는 전일 미 증시 하락의 영향으로 양 시장 하락 출발하였지만 이를 중심으로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저점 확인 및 소폭 반등을 시도 하고 있습니다 육계 섹터 등 일부 섹터만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곡물값 상승에 사료값도 동반 상승하고 있으며 육계 섹터 대표 기업인 마니커와 하림의 제품 가격 인상 소식이 재차 부각되면서 강세를 보이는 상황입니다 육계주 육계란 닭을 사용해 식용이나 그밖의 인간 생활에 도움을 주는 부속물을 생산하는 축산업의 한 분야입니다 calanthe, 출처 Unsplash 계절적으로 삼복이 있는 여름(6월~8월) 소비가 큰폭으로 증가하며 양돈 관련 질병이 발생할 경우에도 상승세를 타는 데요 육계 생산주기가 짧아 공급과잉이 일어나거나 인플류엔자 확산 시 수익성이..

손연재 열애 집 위치 차 자동차 남자친구 인스타 학력 집안 옷 가디건 전참시 사주 [내부링크]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어제25일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별한 멘트없이 축구장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한장이 올라왔는데요 평소 축구를 취미로 즐기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푸른 잔디 위에 선 채 자신의 발을 찍은 손연재의 모습에 다음 '골때녀'의 멤버로 출연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이달초 손연재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사람은 올 초 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연상의 남자와 진지하게 만나는 중이며 두 사람은 비슷한 관심사를 통해 가까워졌다고하는데요 일반인 남자친구를 배려해서 개인정보는 비공개 입니다 ㅌ 최근 손연재는 180여 명의 네티즌을 모욕 혐으로 고소하기도 했는데요 어떠한 내용을 ..

서울 버스 노사 극적합의 버스 정상운행 위기 넘겼다 [내부링크]

어제 서울시에서 보낸 카톡 시내버스 노조파업으로 인해 비상수송대책을 가동하고 지하철 출퇴근 혼잡시간 1시간 늘려 열차 투입한다는 내용을 보고 잔뜩 긴장했는데요 다행히 자정을 넘긴 노사 협상 타결로 가까스로 파업을 피하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시작된 협상은 오늘 새벽 1시반쯤 파업 2시간을 앞두고 합의됐습니다 협상 과정은 난항을 겪었는데요 의견이 맞지않아 고성도 터져나왔지만 조정에 들어갔고 최종적으로 양측은 임금 5% 인상에 합의했습니다 마을버스를 제외한 서울 시내 버스 98%가 참여하려던 파업은 극적으로 피하게 되었고 부산에서는 노사가 임금 5%인상, 경남에선 3.2% 인상에 각각 합의했습니다 서울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포함돼 출근길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된 경기도에서는 노조 측이 조정 신청을 ..

K2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 크림색 가벼운 수지 운동화 여성등산화 내돈내산 찐후기 [내부링크]

코로나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레저 활동 열풍으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아웃도어 제품들이 인기라고합니다 MZ세대가 아닌 X세대이지만...저도 끼고 싶었습니다 봄이니 새신도 사고싶고 뭐 구차한 변명을 늘어놓고싶어지네요 네... 그렇게 저도 아웃도어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다음생에는 수지로 태어나고 싶기에 수지가 신고 광고하는 K2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로 고민없이 결정했습니다 얼굴은 달라도 신발이라도 똑같은거 신으면 마음만은 수지가 되는 매직~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사고싶지만 주머니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이번엔 신발만 따라해보겠습니다 수지가 입은 저대로 입으면 전 그냥 체육인 느낌 뿜뿜일테니깐요...씁쓸 이번생에 착하게 살테니 다음생이 있다면 꼭 이렇게 태어나게 해주시길 부처님, 예수님, ..

박수홍 김다예 23세 연하 결혼 후 근황 악플러 정체 친형 사망보험 8개 가입 진실은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과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는 친형 가족이 박수홍 명의로 8개의 사망보험을 들어놓았고, 보험금의 수혜는 형과 형수가 지분을 100%갖고 있는 회사가 받도록 돼 있다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었는데요 이같은 사실은 연예 유투버 이진호가 15일 자신의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 공개해서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박수홍은 형과 형수의 회사와 관련된 실무 자료들을 모두 검토하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명의로 사망보험이 8개가 들어져 있었고 보험금 수혜자는 메비아붐이라는 회사였습니다 박수홍 보험금은 질병 사망 5억 1000만원, 상해 사망 6억 1000만원이 보장금액이지만 질병 사망과 상해 사망이 양립할 수 없으므로 최대 수령액 총액은 6억 1000만원 입니다 보험가입 당시 형수가 진행했는..

법무부 장관 한동훈 지명 배우자 진은정 변호사 검수완박 뜻 검찰수사권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검찰 수사권이란? 출처/ 임찬종 기자 트위터 많은 사람들이 무소불위한 검찰 수사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지난해 1월 1일 검경 수사권 조정 관련 법령 시행 이후 검찰에 남겨진 수사권은 상당히 폭이 좁습니다 1. 6대 중대범죄에 대한 직접 수사권 - 수사개시부터 최종 처분까지 할 수 있는 수사권 2. 6대 중대범죄를 제외한 다른 범죄의 경우 경찰이 송치한 사건에 대해서 (직접) 보완수사를 할 수 있는 권한 - 수사를 개시할 수는 없고 경찰이 수사해서 넘긴 사건에 대해서 보완적으로만 수사할 수 있는 권한 여기서 6대 중대범죄는 살인이나 성폭행 같이 우리가 일상적으로 '중범죄'라고 부르는 사건이 아닙니다. 부패범죄(뇌물액 3억 이상), 경제범죄(피해액 5억 이상의 횡령, 배임 등 특경법 범죄), 공직자범죄..

코스트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탈모방지 모발을 풍성하게 사용방법 [내부링크]

남편의 잦은 파마때문인지 머리카락은 점점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지네요 혹시나 벗겨질까싶어 언젠가부터 예방차원에서 탈모 기능성 샴푸를 검색해보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맨처음 TS - 닥터그루트 - 닥터포헤어 이번이 네번째인 알페신 샴푸입니다 아직까지 특별하게 좋다! 나쁘다! 느낀 제품은 없었는데요 아마도 꾸준히 사용하지 않아서겠죠? 알페신 카페인샴푸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습니다 생각해보니 TS샴푸를 제외하고는 모두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네요 코스트코에 탈모관련 기능성 샴푸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네요 남편이 사왔을 때 이게 샴푸라고?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마치...자동차 용품과 같은 느낌적인 느낌 향기 폴폴 풍기는 샴푸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의 모발을 위한 독일의 기술력 독일에는 머머리가 ..

구미 에어컨청소 분해부터 조립까지 고압세척 스탠드 곰팡이제거 [내부링크]

이제 봄이 오나 싶었는데 벌써 여름이네요 슬슬 에어컨을 작동시켜야하는데 작년에 에어컨에서 나던 냄새가 생각나 아찔합니다 작년에 에어컨 청소를 맡기려고했는데 성수기다보니 언제올지 기약이 없고 차일피일 미루다 일년이 지났네요 코로나를 겪고나서 쿠크다스 같은 나의 소중한 기관지를 보호하기위해 에어컨 청소를 알아봤습니다 에어컨 연식도 있어서 이왕하는거 제대로 청소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업체마다 가격차이가 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스탠드 하나라서 12만원이었어요 벽걸이가 추가되거나 기종에 따라 가격차이는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본격 에어컨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바닥에 매트부터 깔아주시네요 욕실까지 길게 매트를 깔아주셔서 바닥에 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셨어요 저희집은 두분이 방문해주셨는데 늘 2인 1..

TWG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밀크티로 시원하게 한잔 [내부링크]

집순이라서 하루에 커피 3잔은 늘상 마셔오고 있어요 하루의 유일한 낙인 카페인 섭취 다른것도 좀 마셔볼까 싶어서 TWG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저는 투썸플레이스에서 구입했고 종류가 많지 않아서 선택의 폭은 좁았어요 원래는 굉장히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홍차만 사면 아쉬워서 캡슐도 함께 구입했어요 카페별로 캡슐을 쟁여두면 카페투어하는 듯한데요 홈카페의 즐거움이 두배되는 느낌적인 느낌 쇼핑백은 큰 관심이 없는데 요건 노랑노랑 쇼핑백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리가 아까웠는데 분리수거하기 전에 사진에 한번 더 담아보았네요 요렇게 작은 박스에 15개밖에 안들어있는데 3만원대라니... 개인적으로 가격은 참 사악하다 싶네요 분명 비싼건 이유가 있을텐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TWG..

김광규 집 위치 가격 56년만에 자가 구입 안마의자 [내부링크]

김광규가 세입자 설움을 벗고 56년만에 내집마련해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김광규의 생애 첫 자가는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 입니다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는 2011년 현대 건설이 공급한 단지로 전용면적 131~239, 476가구, 총 8동으로 구성됐습니다 최근 매매된 가격은 전용 170 지난 1월 기준 14억원에 거래됐습니다 인천송도힐스테이트는 ‘인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송도국제도시에 있습니다 주거와 교육, 각종 편의시설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인천 안에서도 부촌으로 일컬어지는데요 김광규씨가 구입한 송도 힐스테이트3차는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고 단지 앞에 여러 노선이 지나는 버스정류장이 있는 등 교통이 좋은 단지로 손꼽힙니다 롯데마트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4월 가볼 만한 봄꽃 명소 포항 호미곶 유채꽃 단지 [내부링크]

봄이 오나 싶었더니 벌써 여름이네요 꽃구경은 다녀오셨나요? 아래쪽 지방에 살다보니 이곳엔 벌써 벚꽃은 거의 지고 있네요 하.지.만 봄꽃이 벚꽃만 있는 것은 아니죠 4월 봄꽃 구경하러 주말나들이 어디로 갈까 고민되시나요? 이맘때 유채꽃 구경하기 참 좋은데요 멀리 제주도 갈 필요 없이 포항 호미곶은 어떠실까요? 유채꽃 단지의 주소는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대보리 223-1 입니다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한적한 곳에 먼저 멈춰보았어요 푸릇푸릇 청보리와 유채꽃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예쁜 곳이었고요 근처에 주차할 공간은 충분해 보이니 북적이는 곳이 싫으시다면 메인 유채꽃 단지가 아닌 이곳에서 유채꽃을 즐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빽빽하게 유채꽃이 피어있지는 않았지만 주변에 사진에 함께 나오는 분..

사내맞선 안효섭 박지현 열애 보톡스 논란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사내맞선' 남주인공 안효섭이 박지현과 갑작스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사람이 교제 중이라는 내용의 글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비슷한 시기에 올린 사진이 장소와 배경, 사용한 물건이 비슷하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지난 1월 설명절을 맞이해서 두사람은 나란히 떡국 사진을 올렸습니다 안효섭은 팬카페에 박지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는데요 비슷한 뚝배기 그릇과 식탁이 비슷하다는 의견이 나오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2018년 같은 의류 브랜드 '에드윈' 모델로 활동하며 화보를 찍으면서 호감을 느낀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월 박지현은 자신의 sns에 소고기와 빵을 함께 구운 사진을 올렸고, 이후 안효섭이 sbs '홍천기' 비하인드..

제시카 빚 타일러권 사기혐의 피소 중국판 프듀 출연 조선족 프로필 논란 [내부링크]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오디션에 참가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80억 원의 채무가 알려진 후 제시카의 첫 공식행보인데요 중국 온라인상에는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출연자 명단이 돌았습니다 '승풍파랑적저저'는 30대 이상의 여성 연예인을 경연을 거쳐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시키는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명단에 등장한 제시카의 개인 프로필이 '조선족'으로 소개되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공개된 명단에는 총 58명이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시즌에는 미쓰에이 출신인 페이와 지아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ㅌ 온라인에 떠돌던 프로필이 논란이 되자 제시카의 소속사가 진상파악에 나섰는데요 우선 온라인에 공개된 명단은 '거짓'으로 판명났습니다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온라..

일회용품 규제 관련주 한국팩키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4월 1일부터 카페와 식당 등에서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이 전면 금지 됩니다 환경부는 지난 2018년 8월 시행하다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식품접객업소 안 일회용품 사용 제한'을 오는 1일부터 다시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카페와 식당 등에서는 일회용 플라스틱 컵과 접시, 수저, 포크 등 일회용 식기를 비롯해 일회용 나무젓가락과 이쑤시개, 일회용 비닐 식탁보 등 18개 품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일회용 봉투와 쇼핑백도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종이 재질이나 가루 발생 등을 이유로 별도 보관이 필요한 제품을 담기 위한 합성수지 재질의 봉투는 사용 금지 대상에서 제외됐습니다 일회용 종이컵과 플라스틱으로 된 빨대와 막대 등도 오는 11월 24일부터 규제 품목에 추가돼 그 전까지는..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이은해 파타야 과거 남친3명 사망의혹 공개수배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를 꼬박꼬박 챙겨보지 않지만 2020년 10월 그당시에도 논란이 되어서 다시보기로 챙겨봤던 1300회 '가평계곡 살인사건' 누가봐도 내용상 배우자가 살해용의자 느낌이 물씬이었는데 2년이 훌쩍 지난 지금 결정적인 단서가 발견된 것인지 사건의 용의자로 배우자 이은해씨가 공개수배되었네요 사건의 내용을 훝어보면 2019년 6월 30일 가평 용소계곡에서 다이방을 하던 윤상엽씨가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평소에 수영을 하지 못했던 그분은 왜 그곳에서 해가 떨어진 시간에 다이빙을 했어야 했을까요?? 당시 '그것이 알고싶다'에 사건을 제보한 사람은 故 윤상엽씨의 부인인 이은해 씨 였습니다 남편의 사망보험료를 보험사에서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다며 해당 내용을 제보한 것인데요 당시 제작진은 취재를 하며 부인..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즈버거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4월 해피밀) [내부링크]

격리 1주일 + 일주일간의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드디어 어제 집밖으로 발을 떼어보았어요 날씨도 좋고 꽃들도 만발하고 오랜만에 정말 기분좋은 주말을 보냈네요 꽃보러 참 많은 분들이 집밖으로 나오신 것 같았답니다 주말에 맥도날드 해피밀을 먹기로 우리집 어린이와 약속해서 주말이 되자마자 점심은 해피밀 먹으러 맥도날드로 출동했어요! 오~ 새로운 버거도 출시했네요 안먹어 볼 수가 없죠! 맥도날드 어플이 있다면 단품을 5,5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감자튀김도 먹어야하고 음료도 마시려면 세트로 마셔야겠죠 오전 10시 30분 부터 2시까지인 런치 시간에 방문하시면 6천원대에 음료와 감튀도 먹을 수 있고요 저는 콜라대신 추가금 없이 아이스 드립커피로 선택했어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는 한국인..

코로나 증상 순서와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일주일 격리후 해제된 이야기 [내부링크]

내가 걸려야 끝나나 싶었던 코로나 저도 걸려보았습니다 증상 순서와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지뢰밭을 피해다니는 기분이었는데 막상 걸리고 나니 속은 편하네요 후후 요즘 학교에서 감염자가 엄청 많이 늘고 있는거 알고계시죠? 매주 두번의 자가카트를 챙겨주고 자가검진 후 등교를 해야하는데요 주말밤에 한번, 아침에 한번 키트는 한줄이었지만 월요일 아침부터 열이 나기 시작합니다 등교를 중지하고 근처 소아과에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어요 비용은 5,000원입니다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다면 카카오맵에서 검색하시면 가까운 곳에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는 곳을 알 수 있어요 초기에 코로나 검사는 pcr을 진행해주는 보건소에서 줄서서 많이 받으셨지만 확진일 경우 약까지 함께 조제해서 집으로 들어가 격리를 시작하면 편..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 오와 결혼 손예진 결혼식 부케받은 이유 [내부링크]

공효진씨는 3월 3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신부의 부케를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손예진과 공효진은 이미 연예계 내부에서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각별한 우정을 나누는 사이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열애 사실을 밝하지 않은 상황에 갑작스럽게 부케의 주인공이 되어 공효진의 결혼 여부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부케를 받은 이유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배우 공효진과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는 2년째 교재중인데요 공효진은 얼마전 새벽 2시 40분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 오의 셀카를 잘못 업로드한 뒤 삭제하기도 하였습니다 새벽 시간이었기에 많은 사람들이 보지는 못했지만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사진이라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하기에는 ..

현빈 손예진 결혼식 신혼집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 결혼식장 신혼여행 [내부링크]

요즘 '서른아홉' 드라마 참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주인공으로 열연중이신 손예진씨가 드디어 오늘 품절이 되셨네요 세기의 커플 현빈과 손예진씨의 결혼 축하드립니다 배우 현빈, 손예진씨의 결혼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열띤 관심을 표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 축사는 현빈과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장동건씨가 맡았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인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는 독채 형태로 야외 정원이 꾸려져 있고 한강이 보이는 곳인데요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보안이 좋아 유명인들이 결혼식장으로 선호하는 곳입니다 특히 호텔 안에 비밀리에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게끔 모든 것들이 갖춰져 있기에 대중의 지나친 시선이 부담스러운 현빈, 손예진 커플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애스톤 하우스는 배용준-박수진부부, 지성-이보영 ..

임창정 서하얀 일산 집 전와이프 김현주 직업 이혼 [내부링크]

최근 임창정은 18세 연하 아내 서하얀씨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중입니다 임창정은 자신이 운영하던 포차에 손님으로 온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미 전와이프 김현주 사이에서 아들 셋이 있었던 임창정은 2017년 1월 서하얀과 재혼 후 아들 둘을 더 낳아 현재 다섯 형제를 키우고 있습니다 서하얀씨는 3년간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요가 강사로 직업을 바꾸어 2년간 근무했습니다 176cm의 큰 키에 모델 비율을 자랑하는데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골프장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창정은 제주도 서귀포 거주 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풍동에 위치한 고급 주택에 월세 거주중인데요 32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모두 150평형 입니다 분양가는 30~ 36억 이..

2022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와 명소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벚꽃이 피는 계절, 봄이 다가왔습니다 2년간 코로나로 벚꽃 구경은 꿈도 못꿨는데 올해는 가능할까요? 12개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와 명소를 추천해드릴게요 벚꽃 개화시기 및 명소추천 1. 서울 서울의 개화시기는 4월 1일 입니다 서울 벚꽃의 명소는 보라매 공원, 선유도 공원, 연희동 삼청공원, 양재시민의 숲, 양재천, 덕수궁, 석촌호수, 중랑천, 어린이대공원, 경희대학교 입니다 벚꽃피는 무렵에 어린이대공원 자주 산책을 가곤 했는데 그립네요 2. 인천 인천의 개화시기는 4월 3일 입니다 인천 벚꽃 명소는 인천대공원, 인하대, 자유공원, 수봉공원, 화도진, 월미공원, 벚꽃동산, 송도 센트럴파크, 원인재 벚꽃로, 수산정수사업소, 석납체육공원 입니다 3. 대전 대전의 개화시기는 3월 29일 입니다 대전 벚꽃 명소는..

꽃자 곤이 우동곤 사망 원인 나이 트랜스젠더 유투버 전남친 새남친 [내부링크]

꽃자의 전남자친구 곤이(우동곤)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7일 꽃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릴 말씀이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곤이가 죽었다. 저랑 오래 만났다 저도 오늘 소식을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기도해주면 좋은 곳으로 갈 것 같고, 여러분도 아셔야 할 것 같아서 말씀드린다. 무슨 일이라 말할 수는 없다. 자세하게 말씀드리긴 어렵다. 여러분도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명복을 빌어주셨으면 좋겠다 꽃자는 곤이의 비보를 전하면서도 계속 울먹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꽃자는 고정댓글을 통해 곤이네 형이랑 이야기를 했다. 이런 일로 누구에게 알리고 싶지 않았지만 가는 길 외롭지 않게 널 생각해주는 사람이 많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외롭지 않게 보내주고 싶어서 전하게 됐다 불편..

새학기 방역에 대한 모든 것 학생, 학부모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내부링크]

우리 아이 학교 보내야하나요? 오미크론 변이 유행으로 하루 확진자가 10만명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전국 학교는 내일 3월 2일 일제히 새 학기를 맞게 됐습니다 격리방침도 검사방침도 여러 차례 바뀐 탓에 학교에 아이를 보내도 되는건지 궁금하신 학부모들이 많은데요 교육 당국이 발표한 새학기 방역지침을 정리해 드립니다 학생이 지켜야 할 방역수칙은 무엇인가요? 마스크는 KF80이상을 착용해야 합니다 신원항원 검사도구(키트)을 이용한 선제검사는 주2회 실시해주세요 (자가진단 앱에 결과 입력) 교실 창문을 자주 열어 환기해 주세요 급식실에서는 지정좌석을 이용해요 선제검사는 무엇인가요? 학생들이 등교전에 신속항원검사도구(키트)를 이용하여 검사하는 것을 선제검사라고 합니다 (양성인 경우 PCR검사가 필요합니다) 신속항원..

소형 원전 관련주 수혜주 전망 [내부링크]

지난 25일 문재인 대통령이 탈원전 정책을 바꾸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원전 관련 기업 주가가 시간 외 거래에서 급등했습니다 이날 문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글로벌 에너지 공급망 현안 점검 회의'를 주재하며 향후 60년 동안 원전을 주력 기저 전원으로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신한울 1/2호기와 신고리 5/6호기는 가능하면 빠른 시간 안에 단계적 정상 가동을 할 수 있도록 점검해달라 고 말했습니다 증권업계는 향후 원전 관련 기업들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하고 있는데요 소형모듈원자료(SMR)를 선점하고 있는 기업인 두산중공업과 원자력 관련 수혜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전 관련주 두산중공업 1962년 9월 설립되어 발전설비, 산업설비, 주단조품, 제철, 제강품의 제조 및 판매업과 종합건설업 등을..

김민석 스피드 스케이팅 동메달 세계랭킹 기록 [내부링크]

편파판정으로 중국잔치에 왜 남의나라를 불러왔나 속상한 와중에 좋은 소식 하나 들려왔네요 김민석 선수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한국 대표팀 첫메달을 따냈다는 소식입니다 김민석은 2018 평창에 이어 올림픽 2회 연속 동메달이라는 역사를 써냈는데요 정말 장하네요! 11조 인코스에서 네덜란드 키엘드 나위스와 함께 뛴 김민석은 초반 30m 랩 타임은 다소 느렸지만 700m 랩타임부터 3위로 뛰어오른 뒤 결승선까지 페이스를 유지했습니다 아시아 남자 선수로는 올림픽 메달을 최초로 따내어 '빙속 괴물'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인데요 2020년 사대륙선수권 남자 1500m에서 우승하며 이번 대회 유력한 메달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이번 2022 베이징 올림픽 김민석 선수의 기록은 1,500m 1분 44초 24 입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다양한 상황 해몽 [내부링크]

어릴 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큰다는 얘기를 참 많이 들었는데요 정말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자라는게 맞을까요? 그게 맞다면 제 키는 아마도 190까지 자랐지 싶은데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의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운이나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생이 어렵고 힘든 생활을 할 것을 상징하는데요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는데요 아무런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뜻한다니 정말 허무하고 답답할 것 같네요 누군가 밀어서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 나를 밀어 떨어지는 꿈이었다면 누군가 나를 배신하는 꿈이라고하네요 아..정말 꾸고 싶지 않습니다 가까운 사람이 꼭 그럴 것은 아니지만 대립하고 있는 누군..

피겨 차준환 코치 대학 군대 베이징올림픽 개인 최고점 [내부링크]

베이징 올림픽 보고 계신가요? 어제 쇼트트랙보고 혈압올라서 올림픽 안보려고했는데 아.... 얼굴천재 얼굴만점 차준환 선수의 경기는 안볼 수가 없네요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간판 차준환 선수는 오늘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스(TES) 54.30점, 예술점수(PCS) 45.21점으로 총점 99.51점을 기록했어요 용안점수 보기만해도 시력이 좋아지는 개안점수까지 가산점으로 포함한다면 개인적으로 100점만점 주고 싶은데요 지난달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기록한 쇼트프로그램 기존 개인 최고점수(98.86점)을 경신했어요 프리에서는 쿼드러플 토룹에서 언더 판정을 받아 넘어지고, 후반부 트리플 악셀 + 더블 토룹 컴비네이션 점프의 트리플 악셀에서도 언더 판정을 받았는데요 감점 1점을 포함한 프리점수..

현아 던 결혼 임박 프로포즈 반지 6년 연애의 결실 [내부링크]

가수 현아와 이던 커플이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sns깜짝 프로포즈때문인데요 이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링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현아를 향한 "MERRY ME (나랑결혼해줄래)"로 물었고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연히 YES지 라고 답했습니다 이후 현아는 이던에게 선물 받은 것으로 보이는 반지 사진을 올리며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 라고 남겼습니다 이들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아직 마땅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데요 당사자들 역시 팬들을 향한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설은 지난해 10월 현아가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 던과 동반 참석해 부케를 받으면서 이슈가 되었는네요 당시 팬들은 현아와 던의 결혼설을 언급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20..

n번방 조주빈 블로그 운영 논란 프로필 블로그 주소 [내부링크]

미성년자 성 착취물을 만들어 텔레그램 대화방 '박사방'에 유포한 혐의로 징역 42년을 확정받은 조주빈이 수감 중 블로그를 개설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서울구치소에서 수감 중인 조씨는 상고심이 진행 중이던 지난해 8월부터 '조주빈입니다'라는 제목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상고이유서와 입장문 등을 올렸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신상정보 공개 심의위원회를 열고 검거 8일만에 조주빈의 얼굴과 이름 등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는데요 아동/청소년을 포함해 피해자가 무려 70여 명에 이르는 점, 국민의 알권리 차원, 동종범죄의 재범방지 및 범죄예방 차원에서 조주빈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n번방 사건 (출처 위키백과) 2018년 하반기부터 2020년 3월까지 텔레그램, 디스코드, 라인, 위커, 와이어, 카카오..

영유아 rs바이러스 주의보 증상 및 검사 전염 성인 입원까지 가나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세는 더욱 늘어가는 가운데 연이은 한파로 영유아의 건강을 위협하는 rs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부산과 광주 등 전국적으로 급증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2년간 환자 발생이 거의 없었다가 올해 초부터 빠르게 확산되어 주의가 요구됩니니다 RS바이러스 란?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유행하는 주요 바이러스 중 하나입니다 초기에는 증상이 감기와 비슷하지만 심해지면 호흡 곤간 증상까지 올 수 있습니다 2~8일의 잠복기를 거쳐 콧물, 인후통 등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감염된 영유아는 1~2주간 바이러스를 배출하며, 3주까지 전파가 가능합니다 RS바이러스 증상 코막힘, 쉰목소리, 폐렴이나 모세기관지염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별다른 예방백신이 없기에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의 생명을 ..

K9 자주포 관련주는 어디일까 대표 방산주 [내부링크]

국산 K9 자주포가 이집트 군에 수출되는데요 계약 금액은 약 2조원대로 역대 최대 규모입니다 이번 수출은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 수출에 이어 아프리카 지역 최초 사례로 이집트는 한국을 포함해 k9 자주포를 운용하는 9번째 국가가 됐습니다 K9 자주포 란? K9 자주포는 최대사거리 40km를 넘어 세계로 나아간 국방과학기술의 자존심으로 ADD와 한화디펜스가 대한민국에서 독자 개발한 자주포입니다 자주포란 차량에 탑재되어 스스로 움직일 수 있는 대포를 말하는데요 최초의 자주포는 제 1차 세계대전에 등장했던 Mk I 아포차량입니다 21세기 스마트 전장에서도 육군은 포병전력을 중시하는데요 자주포는 더 이상 계산하고 좌표를 찾느라 시간을 소모할 필요없이 즉각 포격이 가능해졌습니다 견인포에 비해 고가의 무기..

방탄소년단 지민 코로나 확진 맹장염 수술후 회복중 BTS 효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이 코로나19 확진과 함께 충수염(맹장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소속사인 빅히트는 31일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입장문을 남겼는데요 다음은 빅히트 뮤직 입장 정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및 건강 상태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지민은 30일 오후 경미한 인후통 증세와 함께 급작스러운 복통을 느껴 인근 병원 응급실에 방문해 PCR 및 정밀 검사를 진행했습니다.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과 함께 급성 충수염(맹장염) 진단을 받고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고에 따라 31일 새벽 수술을 받았습니다. 의료진에 따르면 수술은 잘 마무리됐으며 지민은 현재 안정을 취하면서 회복 중에 있습니다. 코로나19확진과 급성충수염(맹장염) 수술이 ..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1월 28일에 공개되어 3일째 46개국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 '킹덤' , ' 부산행'처럼 국산 좀비물이 외국에서 호응이 참 좋은데요 이번에도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입니다 2009년 주동근 작가가 내놓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 12부작입니다 2009년 5월 13일에 네이버웹툰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2011년 11월 2일 130화까지 연재되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진 해외 평가 영국 가디언 한국의 좀비쇼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 '지금 우리 학교는'은 세계를 휩쓸고 있..

배우 강석우 백신 3차맞고 부작용 시력저하 라디오 하차 [내부링크]

배우 강석우가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으로 6년동안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CBS 음악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하차했습니다 그의 코로나 부작용은 시력저하인데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이후 한쪽 눈의 시력이 점점 나빠져 화면의 글을 읽기 힘든 상황이라고 전합니다 배우 강석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iver_stone_rain/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방송 현장을 찍은 영상을 올렸는데요 마지막 방송 마지막 멘트 마지막 곡 그리고 꼭 전하고 싶은 말 '애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라는 글도 함께 남겼는데요 갑작스런 강석우의 하차소식에 애청자들은 많이 안타까워했습니다 강석우의 인스타그램의 댓글을 비롯 라디오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아쉬움과 함께 그의 건강을 기원하는..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사용법 정확도 가격 관련주 [내부링크]

2월 3일부터 오미크론 대응체계가 전국으로 확대되며 고위험군이 아닌 검사대상자는 선별진료소의 자가검사키트 코너에서 스스로 검사를 한 뒤 '양성'이 나오면 선별진료소 내 패스트트랙에 가서 PCR검사를 받게 되거나 호흡기클리닉 등 지정 의료기관에서 진료받고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검사비용은 무료지만 진찰료는 5,000원을 내야하며 셀프로 약국에서 자가검사키트를 구입 후 양성반응이 나오면 키트를 들고 선별진료소에 가서 PCR 검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자가진단 결과는 방역패스로는 쓸 수 없고 선별진료소나 호흡기클리닉에서 검사받은 경우만 인정됩니다 식약처가 허가한 자가검사키트 제품 래피젠, 에드시바이오센서, 휴마시스 등 3개 제조사 제품입니다 가격은 대략적으로 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자가검사키트..

유아인 최하늘 게이 루머 [내부링크]

베우 유아인씨가 최근 조각가 최하늘씨와 함께한 근황이 공개되었는데요 최하늘 작가의 인스타그램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매우 가까운 사이임이 느껴지는 다양한 사진들 속에 담긴 두분의 모습에 자꾸 눈길이 가게되는데요 최하늘 작가는 유아인의 절친으로 알려져있으며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조소과를 졸업하고 주요기관의 단체전에서 활발히 작품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 보여진 유아인은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이었는데요 최근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모습과 달리 살이빠지니 더욱 어려보이는 느낌이네요 최하늘 작가는 퀴어작가로 지난해 전시에서 비주류 성소수자를 뜻하는 퀴어의 인식과 상상력을 조각물과 미디어아트 작업 등에 투영시켜 보여주었는데요 성소수자 관련 이미지나 이슈를 다루는 퀴어 아트 활동을 해오고 있기에 다정한 두사람..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치면 검사 문자 자가격리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어제(1월 26일)도 만명을 넘었습니다 만명대가 넘은 것은 한국 첫 발생일 2020년 1월 20일 이후 2022년 1월 25일에 이어 두번째입니다 지난 1월 19일 부터 연일 확진자의 수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1/19 6,603명 1/20 6,769명 1/21 7,009명 1/22 7,630명 1/23 7,513명 1/24 8,571명 1/25 13,012명 1/26 14,518명 시도별로 살펴보면 1/27 기준 오후 3시 기준 서울과 경기도에서만 4천명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만명대에 진입하자 정부는 명절이 끝나는 다음달 3일부터 전국에 오미크론 대응체계를 적용하기로 했는데요 전국 확대 시행에 앞서 검사 수요가 늘 것에 대비해 29일부터는 전국 256개 ..

이씨에스 주가 전망 - 오미크론 방역개편 원격근무 전환 권고 재택근무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만명을 넘어가면서 정부는 오미크론 방역개편의 대응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하루 신규 확진자가 1만명을 넘은 것은 2020년 1월 20일 국내에서 코로나19 환자가 발생한 이후 2년만에 처음인데요 기존 델타 변이보다 전파력이 2배 이상 강력한 오미크론 변이가 국내 우세종이 된 이후 신규 확진자 수는 연일 급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대규모 유행이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 19방역체계를 '오미크론 대응 단계로 전환했는데요 현재 10일인 백신 접종 완료 확진자의 격리기간은 7일로 단축됩니다 오미크론 대응체계 전환으로 방역개편 대비 원격근무 전환 권고가 유력시 되는 가운데 재택근무에 필요한 솔류션 등을 제공하는 이씨에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씨에스 1999년 10월 설립되었으며 기술보증기금으로..

코스닥 시총2위 에코프로비엠 내부자거래 의혹으로 19% 폭락 [내부링크]

2차전지 핵심소재 양극재 생산업체이자 코스닥 시가총액 1위를 기록했던 에코프로비엠이 주식 내부자거래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모회사인 에코프로의 이동채 회장을 비롯해 에코프로비엠 핵심 인원 4~5명이 피의자로 입건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ESG 경영 환경이 강화되는 상황에서 주식 내부자거래 의혹은 향후 양극제 공급계약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주요 혐의는 2020년 2월 3일 SK이노베이션과 에코프로비엠이 맺은 2조7412억원 규모의 장기공급계약 공시 이전 핵심 임원들이 내부정보를 이용해 주식거래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공시 당일 주가는 20.98%뛰었씁니다 전날까지 5만원대였던 주가는 공시날부터 9거래일 연속 상승하여 9만원대를 넘겼습니다 이번사건은 고위급 임원 다수가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이유 전쟁 가능성과 관련주 미국 관계 [내부링크]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전쟁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이유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전쟁 발발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표면적인 이유는 우크라이나의 나토 및 유럽연합(EU) 가입 추진 때문입니다 이는 전 정권부터 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까지 이어지고 있는 친서방 정책의 일환인데요 이에 러시아는 지난해 말부터 군사훈련이라는 명분으로 우크라이나 동부에 접경 지역과 크림 반도에 10만명의 병력을 배치하고 무력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독일 영국등으로 배달되는 가스관이 우크라이나를 통해서 가고 그걸 러시아가 조절하며 에너지 패권을 발휘했었으나 우크라아니가 나토에 가입하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벗어나 친서방이 되면 러시아가 에너지로 우월한 입장을 내기 힘들어 집니다 러..

손담비 품절 5월의 신부된다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재산 신혼집 위치 [내부링크]

최근 이규혁씨와의 공개 열애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던 손담비씨가 5월 결혼을 직접 발표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글을 남겼는데요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방탄 뷔가 만든 1초가방 보스턴백 고소영도 득템 아미 인증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뷔의 예술성과 팬사랑이 돋보이는 특별한 MD가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뷔는 클래식한 느낌의 보스턴 백을 선보이고 싶다며 가방 디자인 시안을 직접 그렸을 뿐 아니라 가방에 매치할 트윌리 스카프까지 소재와 디테일, 컬러배치, 크기 등 섬세한 부분까지 깊이 고민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뷔의 뛰어난 그림 실력은 이미 팬들에게 잘 알려져있어서 뷔의 작품을 소장하고 싶어 하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출분했는데요 뷔의 손 그림을 바탕으로 제작된 브로치는 세트당 3만 5천원~ 4만 5천원 스카프 포함 보스턴백은 165,000원에 판매되었습니다 위버스샵에서 1월 11일 오전 11시에 판매되었는데요 뷔가 아미를 위해 만들었다는 해당 제품은 1초만에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뷔가 좋아하는 게임..

백병원 코로나 pcr 검사 비용 결과 통보시간 (신속항원검사) [내부링크]

평생 해보고 싶지 않았던 코로나 검사를 얼마전에 하고 왔습니다 그것도 3일에 걸쳐 두번이나했는데요 밀접접촉자나 코로나 증상으로 검사를 진행한 것은 아니었고 가족의 병원입원에 보호자로 함께하기위해서 였답니다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상계백병원 코로나 검사 비용 선별진료소는 무료이지만 병원은 유료입니다 백병원의 경우 입원당사자는 3,900원 보호자는 2만원의 본인부담금이 있어요 아마 입원환자나 보호자가 아닌경우에 개별적으로 진행하시는 검사비용은 더 비싼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확인해 주세요 코로나 검사시간 평일 오전 09:00 ~ 11:00 / 오후 14:00 ~ 16:00 야간 19:00 ~20:00 토요일 오전 09..

꽃다발 받는 꿈 다양한 꽃 꿈 해몽 [내부링크]

꽃을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과 꽃은 옵션처럼 따라다니죠 사랑을 고백하거나 졸업, 입학, 개업을 축하할때도 함께 하는 꽃을 꿈에서 받는다면 그것은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 상황에 따른 다양한 꽃 꿈 해몽해드립니다 꽃다발 받는 꿈 꽃다발을 꿈은 연애, 애정 관련하여 사랑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의 어려움이나 갈등이 해소되고 학업의 성과나 사업이 잘 풀려 주변으로부터 부러움과 동경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하네요 만약 이성에게 꽃다발을 받았다면 그건 더욱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그 꽃을 떨어뜨렸다면 그것은 좋은 의미가 아니니 참고하세요 꽃다발 사는 꿈 꽃다발을 사는 꿈은 기쁜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태몽이라면 예쁜 공주님을 얻게되는 꿈이며 태몽이 아..

쓰레받기 쓰레받이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엔 진공청소기가 청소를 대신하기에 집안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외부청소에는 필수적인 쓰레받이와 빗자루 가끔 이게 쓰레받기인지 쓰레받이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드릴게요 쓰레-받기 (발음 쓰레받끼) 명사) 비로 쓴 쓰레기를 받아 내는 기구 예시 - 보통으로 생긴 직원이 보통 빗자루로 그 모닥불 자국 같은 재와 불기가 있는 뜬숯 같은 걸 보통 쓰레받기에 쓱쓱 쓸어담기 시작했다 (박완서, 그 가을의 사흘 동안) 빗자루와 쓰레받기를 가지고와서 교실 청소 좀 하렴 쓰레받기 (O) 쓰레받이 (X) 쓰레받이는 표준국어대사전에 검색되지 않습니다 쓰레받기를 쓰레받이로 헷갈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동사에명사로 만들어주는 접사 '이'가 붙어 손톱-깎이, 연필-깍이와 같은 합성어로 만들어진 ..

서울 금천구 독산동 정심빌라 붕괴우려 빌라주민 인근 숙박시설로 대피 [내부링크]

광주 화정동 아이파크 붕괴사고가 일어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서울 한복판의 빌라 붕괴가 우려된다는 기사를 접하게 되네요 금천구청은 24일 오후 7시 24분 독산동 181-134번지 정심빌라 붕괴 우려사고 발생. 산기슭 도로 전면 통제하오니 인근 지역 운행차량은 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내용을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최초 신고자는 베란다가 꺼지고 건물 전체가 붕괴될 것 같다는 내용으로 신고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빌라의 발코니는 아래로 크게 기울어져 붕괴가 우려되는 모습이었으며 창틀과 유리창도 파손돼 있었습니다 빌라 주민 13명은 인근 숙박시설로 대피한 상태로 현재 인명피해는 없으나 붕괴 후 추가 피해를 우려해 빌라 옆 주민들 30여명도 인근 호텔과 친척집 등에서 임시 거주하도록 ..

송지아 프리지아 짝퉁논란 인정 샤넬 디올 반클리프아펠 트리마제 [내부링크]

뷰티 유튜버 '프리자아'로 활동하고 있는 송지아가 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사과의 글을 올렸는데요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힙니다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환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출시에 대한 꿈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주의하며 공부하겠습니다 가품..

김포 감정동 교회 126명 무더기 확진 일부는 오미크론 변이 감염자 충격 [내부링크]

경기 김포지역 한 교회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왔는데요 이들 가운데 오미크론 변이 감염자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바로는 교인 126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교회를 다녀간 349명의 교인들은 자가격리 조치하고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일부 오미크론 변이 감염자가 확인됨에 따라 추가 검사도 벌이고 있는데요 첫 확진자의 감염경로는 파악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교회는 폐쇄 조치 되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는 이정미 김포 월곶면장과 신승호 김포시 행정국장 등 2명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김포 월곶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과 김포시 행정과 직원 전체에 대해 전수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장하영 김포시장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현재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감염 잠복기를 우려햐여 재택 근무 중입니다

일본 쓰나미 경보 통가 화산 또다시 분출 [내부링크]

남태평양 섬나라 통가가 인근 해저 화산 분출에 따라 쓰나미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지난 15일 통가 수도 누쿠알로파 북쪽 65km 해역에 있는 화산이 분출한 이후 전국에 쓰나미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통가의 피해상황은 인터넷 연결 두절로 불문명한 상황인데요 피지 수바로 연결된 해저케이블을 통해서 인터넷을 쓸 수 있는데 이 케이블이 파손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통가의 왕 투푸 6세는 경찰과 군부대의 호의 하에 고지대로 피신했으며 국왕외에도 많은 주민들이 고지대를 향해 집을 떠났습니다 화산재에서 황이나 플루오린같은 휘발성 물질은 많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그리 유독한 물질은 아니라고하니 다행인데요 모든 화산재는 산성비를 유발하기 때문에 이 일이 수습되었을 때 식수 공급과 수자원 복구가 필요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

투썸플레이스 커피세트 명절선물 마음을 전해요 [내부링크]

설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제가 먹으려고 산거지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투썸플레이스 커피세트 소개해드릴게요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명절을 맞이해서 6가지 종류의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대부분 텀블러와 머그컵이 함께 있는데 텀블러와 머그컵은 이미 차고 넘쳐서 음료로 꾸며진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선물세트답게 구입을 하면 예쁜 쇼핑백에 담아서 주시는데요 제가 구입한 투썸커피홀릭2 제품의 가격은 38,000원 입니다 요즘 커피는 남녀노소 다 선호하는데 부담없는 가격에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 같아요 박스디자인도 괜찮죠~? 박스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커서 뭔가 엄청난게 들어있을까 두근거리게 만든다는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투썸커피홀릭2의 구성은 이러합니다 에이..

휠라 키즈운동화 키즈 플루이드 다이얼 KD 3JM1656E [내부링크]

저희집 어린이는 뒷꿈치에 힘을주지 않고 앞꿈치로 걷는 나쁜 습관이 있어요 덕분에 뒷창은 멀쩡한에 앞에만 너덜너덜 집앞 슈마커에 가서 어린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신발을 골랐는데 어린이 신발 사이즈만 없네요 온라인으로 다 뒤져도 그사이만 없다니..털썩 현대백화점 대구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현대백화점대구점 취향 확고한 어린이라 마음에 안들면 안신고 다닐 것을 알기에 직접 고르게 현대백화점 대구점으로 달려가보았어요 현대백화점에는 생각보다 키즈매장이 없어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는데요 마침 어린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89,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신고벗기가 편한 제품이었어요 꽤 가볍고 발볼도 넉넉해서 어린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매장에서는 할인을 못받았..

해방타운 신지수 프라이빗 찜질방 가격? 위치는? 남편 프로필 [내부링크]

JTBC '해방타운'에서 신지수씨가 다녀온 프라이빗 찜질방이 화제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해방의 시간에 프라이빗한 찜질방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왔는데요 코시국에 찜질방은 엄두도 못내는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저도 당장 가고보싶네요 아마 방송후에 많은 분들이 찾게되는 명소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1층은 찜질 본연의 기능을 하는 곳 2층은 땀 뺀 후 편히 쉬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휴양지에 온 것 처럼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곳이었습니다 간단한 식사와 음료도 판매중인데요 주류는 자체적으로 판매는 안하지만 외부에서 사서 들어오면 가능하다고하네요 따끈하게 찜질하고 휴양지 같은 곳에서 맥주한잔 하면 진정한 해방을 맞이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신지수씨 말로는 계란 맛집이라고 ..

트루디 남편 야구선수 KT 이대은 깜짝 은퇴 발표 이유 연봉 나이 [내부링크]

KT의 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이대은 선수가 깜짝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이대은은 구단을 통해 한국에 복귀한 첫 시즌부터 지난해까지 많은 부상으로 팬들과 구단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지난해에도 팀 우승에 보탬이 되지 못해 죄송하다. 구단과 상의 끝에 야구 선수 인생을 마감하기로 했다. 또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할 시기라고 생각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고 전했습니다 이대은 프로필 출생 1989년 3월 23일(34세) 서울, 양자리, 뱀띠 신체 189cm, 90kg 포지션 투수 학력 서울역삼초- 서울경원중 - 신일고 소속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데뷔 2007년 시카고 컵스 입단 수상 2017년 KBO 퓨처스리그 북부리그 평균자책점 1위 가족 부모님, 누나2명, 배우자 트루디(2021년 12월 5일 결혼) 종교 개신..

가시 박혔을 때 병원 빼는 법 (손, 발, 발바닥) [내부링크]

손이나 발, 발바닥에 가시가 박히는 경험을 해본 적 있으시죠? 어릴때 손에 박힌 가시를 못빼서 이게 온몸을 타고 돌아다닐까 참 무서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가시가 박혔을 때 쉽게 빼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가시 빼는 방법 1. 베이킹 소다 작은 가시가 피부 깊숙이 들어 갔을 때 빼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베이킹 소다 가루와 물을 섞어 반죽을 가시가 박힌 부분에 바르고 반창고를 붙였다가 반죽이 굳고 나서 반창고를 떼어내면 가시가 피부 표면 밖으로 나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때 제거해주시고 물로 씻어내시면 됩니다 2. 접착제 다이소나 문구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목공풀을 이용해서 가시를 뺄 수 있습니다 가시가 박힌 부분에 발라주고 굳혀준 뒤 다 굳은 후 접착제를 떼어내면 가시가 딸려나오게 되는데요 인체에 유해..

바퀴벌레 나오는 꿈의 의미와 다양한 상황 해몽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를 보셨나요? 바퀴벌레로 만들어진 양갱을 보고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미래 식량부족으로 먹거리가 부족해지면 바퀴벌레를 먹는 세상이 오게 될까요? 저는 차라리 굶어죽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현실에서도 바퀴벌레를 만나게되면 너무 징그럽고 더럽고 소름끼치게 싫은데 꿈에서 만나면 과연 그꿈은 어떤 것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바퀴벌레 꿈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바퀴벌레를 보는꿈,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를 보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병원에 가게 될 일이 생기거나 어떠한 사건에 휘말려 안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바퀴벌레 잡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를 잡았다면 그것은 좋은 의미인데요 굉장히 중요한 정보를 얻게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

되다 돼다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되다 vs 돼다 되다 1. (동사) 새로운 신분이나 지위를 가지다 2. 다른 것으로 바뀌거나 변하다 3. 어떤 때나 시기, 상태에 이르다 4. 일정한 수량에 차거나 이르다 5. 어떤 대상의 수량, 요금 따위가 얼마이거나 장소가 어디이다 '되다'는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는 다의어 입니다 '돼'가 '되어'의 준말이므로 '되'나 '돼'가 들어갈 자리에 '되어'를 넣고 말이 자연스러우면 '돼'를 어색하면 '되'를 씁니다 되어 = 돼 예시) 자꾸만 보게 되어요 -> 보게 돼요(되요X) 되어서 = 돼서 예시) 3시가 되어서 -> 3시가 돼서(되서X) 되어라 = 돼라 예시) 큰 사람이 되어라 -> 큰 사람이 돼라(되라X) 되어야 = 돼야 예시) 습관이 되어야 해요 -> 습관이 돼야해요 (되야X) '하'또는 '해'를 ..

가수 KCM 결혼 9살 연하 예비신부 나이 직업 프로필 [내부링크]

가수 KCM이 9세 연하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들만 모인 자리에서 축복속에 언약식을 가졌으며 현재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신혼집은 김포에 마련되어있고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데요 홀어머니와 함께 세 세식구가 살아갈 예정입니다 KCM은 결혼 발표와 함께 팬들에게 손글씨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저는 남은 제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친구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 했습니다 결혼 계획을 세우다 코로나 시국으로 연기가 되길 여러 번 반복하며 안타깝게도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할 기회까지 미리 잡지 못했습니다 소식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가족들 지인들 감사한 분들을 모두 모시고 제대로 격식을 차린 결혼식은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 시국이 끝나면 좋은 날을 잡아 식을 올리려 합니다..

박규리 전남친 송자호 국회의원 선거 출마 실제 나이 헤어진이유 직업 [내부링크]

박규리씨의 전남친으로 알려진 송자호씨가 서울 서초갑 국회의원 보궐선고 출마를 공표하였습니다 송자호씨는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실제 나이가 만 26세가 아닌 만 21세라며 실제 나이를 고백했는데요 당초 박규리씨와 연애할때 7세 연하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잘못 알려진 나이와 관련해 송자호씨는 한국의 나이 문화와 어린 청년의 사회활동에 대한 인식이 사회 전반적 분위기가 매우 차가웠고 도전하기 어려운 상황이 자연스레 조성됐다 여러분께서는 다소 대외적으로 알려진 제 나이와 달라서 놀라셨을 수도 있다 어리다는 이유로 도전의 한계가 있었다는 것이 저에게는 큰 고충이었고 그래서 제 원래 나이로 활동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부족함 없는 환경 속에서 자라온 저 마저 청년으로서 한국 사회에 도전하는데 큰 좌절과..

강남 클럽 20대 여성 귀 절단 사건 누가 왜? cctv확인 [내부링크]

주말 낮에 강남의 한 클럽을 이용한 20대 여성이 귀가 잘린 사실을 파악하고 경찰이 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여성은 만취한 상태로 클럽 관계자에게 발견됐는데 당시 여성의 귀에서 피가 흐르는것을 보고 119에 신고 했으나 취중인 여성은 치료를 거부하고 응급처치후 집으로 돌아갔다고합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간 후 귀의 상처가 심상치 않은 것을 확인한 여성은 새벽에 응급실에 찾아가 치료를 받았으며 경찰에 이를 신고하였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술에 깨어보니 귀가 잘려있었다. 어떤 경위로 잘린 것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피해 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올리고 피해내용을 호소하였는데요 어제 클럽 잭에서 오전11시 30분에서 오후 1시 30분까지 있었고 그 사이에 제 귀를 누가 자르..

위믹스 코인 업비트 상장 시세와 전망 [내부링크]

위믹스 2020년 6월 17일 위메이드의 자회사이며 싱가폴에 위치한 '위메이드 트리'에 의해 개발된 블록체인 기반 게임 생태계 플랫폼입니다 기존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대비 높은 초당 거래량과 낮은 수수료의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위믹스 코인 기능 및 특징 1. 서비스 체인 게임 DApp상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트랜잭션을 수행합니다 서비스 체인은 높은 TPS와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트랜잭션을 수행하고자 프라이빗 체인을 사용하여, 플랫폼 상의 게임과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병렬적으로 늘어나는 멀티 체인 구조로 확장성에 제한이 없어 대규모 트랜잭션을 수행하는데 적합합니다 2. 퍼블릭 체인 자산관리 역할을 수행합니다 3. 브릿지체인 서비스 체인과 체인에 존재하는 자산의 거래와 전송을 담당합니다 ..

동방 주가 전망- CJ대한통운 파업에 따른 쿠팡 택배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주 [내부링크]

택배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CJ대한통운의 파업이 길어지고 택배값까지 인상되며 고객이 이탈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틈을타서 쿠팡은 '3자물류'를 준비했습니다 인력, 장비, 확중에 자격도 취득하며 입점사에 '제트배송'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2018년 2월 부터 4년간 쿠팡과 물류전담 운송사 선정 계약을 체결한 동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동방 동방그룹 계열의 물류회사, 항만하역, 육상, 해상운송사업을 근간으로 초중량물 운송, 설치 및 3자 물류, 컨테이너터미널 물류센터 운영등의 종합물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부문별로는 항만하역사업, 화물자동차운송사업, 해상운송사업, 기타영업사업으로 구분하고 있는데요 쿠팡과 홈플러스 등의 안정적 거래처를 확보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방 주가 e커머스 시장의 성장으..

노로바이러스 원인 및 증상 치료 전염성 예방법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식중독은 더운 여름에 음식이 쉬이 부패하기 때문에 걸리기 쉬운데요 노로바이러스의 경우 겨울에 더 극성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강추위에 바이러스도 다 얼어버릴 것 같은데 이럴 때 더욱 출몰하는 노로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로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는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 등을 통해 섭취할 경우 사람에게 식중독을 일으키는 장관계 바이러스로 추울수록 더 강해지는 성질이 있습니다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 바이러스의 생존기간이 연장되고 감염력이 높아지며 심지어 영하20에서도 살아남습니다 증상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되면 24~28시간의 잠복기를 거쳐 오심, 구토, 설사, 복통 등과 같은 식중독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증상은 24~60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나 대개 48시간 이상 지속되지는 않아 빠르게 회..

오스템임플란트 횡령직원 아버지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회삿돈 2천 215억원을 횡령한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이씨(45)의 아버지(69)의 집에서 1kg짜리 금괴 254개가 나왔는데요 부친은 경찰 출석을 앞두고 유서를 남기고 실종되었다 오늘 파주시 한 공터의 주차된 차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유서가 발견되었기에 그단적선택으로 보고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횡령한 직원 이씨의 가족도 '범죄수익은닉죄'로 고소하였는데요 경찰 관계자는 가족들의 경우 이씨가 횡령하는 과정까지 궤적으로 알고 있었는지, 아니면 범행이 끝난 뒤 도주 및 범죄수익을 숨기는데 관여한 것인지 시점이 중요하다고설명했습니다 이씨의 부친 집에서 발견된 금괴 245개를 합쳐서 이씨가 횡령금으로 사들은 전체 금괴 851개 가운데 755개를 확보하였지만 아직 90여개의 행방은 드러나지 않은 상태입니..

광주 화정동 아파트 신축공사장 건물 외벽 붕괴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내부링크]

1월 11일 15시 57분 광주 화정동 현대아아파크 신축 아파트 구조물의 외벽이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 당시 콘크리트 타설 작업을 위해 건물 상층부에 있던 작업자들은 무사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사고 직후 현장 작업자 안전 여부를 확인한 결과 현재까지 6명이 연락이 닿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은 추가 붕괴 우려 탓에 구조가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관계 당국은 연락이 닿지 않는 6명과 연락을 시도해 안전 확보 여부를 확인하는 한편, 현장의 안전이 확보되면 현장에 진입해 인명피해 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사고는 39층 옥상에서 콘크리트 타설 중 23~ 34층 한쪽 외벽등 구조물이 붕괴하면서 발생하였는데요 사고원인은 크레인 운반하며 무너지면서 건물 외벽에 부딪친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해당 아..

배우 이채영 상습파양 의혹 반려견 사진 삭제 나이 프로필 인스타 키 학력 [내부링크]

배우 이채영이 반려동물 상습 파양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현재 이채영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시했습니다 2020년 초 이채영은 반려견 잭콕(애칭 잭콯)과 함께한 사진을 SNS계정에 올렸었는데요 이후 잭콕이는 이채영의 지인이자 음향 감독의 sns계정에 올라오며 파양된 것으로 누리꾼들이 추측하고 있는데요 잭콯의 안부를 묻는 댓글이 달리자 이채영은 그동안 잭콯이의 사진을 모두 삭제하여 논란을 빚었습니다 이채영의 반려견 파양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잭콕이를 입양하기 전 2017년에 올라왔던 반려견의 사진이 언제부턴가 올라오지 않아 근황을 알수 없어 파양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뿐만 아니라 반려묘도 입양했다 소식이 묘연해지며 그또한 파양을 의심하고 있는데요 잭콕이 까지 세번째에 이릅니..

코스트코 1월 할인상품 휴무일 미리 명절 선물세트 준비 [내부링크]

방문하면 은근 지출이 심해서 꺼려지는 개미지옥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달걀이 떨어져서 달걀사러 간거지만 이것저것 더 집어오게 되었네요 벌써 코스트코는 설명절 선물세트로 꽉차 있었는데요 1월할인하는 제품들과 명절선물세트 소개해드릴게요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 영업시간 09:00 ~ 오후 10: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1월 할인 상품 새해에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인지 다이어트관련 제품들이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330ML *12PK 22,990원 -> 19,490원(3,500원 할인) 프로틴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대상 지급일정 신청링크 [내부링크]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 대상에 해당되는 분들은 문자를 받으셨을텐데요 저역시 6일 목요일 오전 9시에 문자를 받았는데 이틀이나 지난 어제야 확인을했네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2차는 1월 6일 (목)부터 신청을 받았으며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재난지원금처럼 신청을 나누어 받았습니다 1월 6일에는 사업자등록증 끝자리가 짝수인 업체 1월 7일에는 홀수인 업체 1월 8일(토)에는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을 위해 초록창에 검색하셔도 되고요 https://xn--ob0bku825amoe82aj1potblybi4k.kr/prv/man/SMAN610M/page.do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xn--o..

이사하는 꿈 새집 헌집 어떤집이냐에 따다 다른 의미 [내부링크]

지금 살고 있는 집보다 더 넓은 집으로 더 좋은 지역으로 이사가는 것은 현실에서도 많이 바라고 계실텐데요 그바람이 닿아서일까요? 꿈속에서 이사가는 상황을 맞이할 때가 있죠 꿈 속에서 이사가는 것은 어떤의미를 담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사갈 준비를 하는 꿈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직장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으니 이사하는 설레임을 현실에서도 맞이하게 될 것 같네요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 직장이든 지금의 환경이 변화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변화일지 나쁜 변화일지는 겪어봐야 알 수 있겠죠? 넓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사업이 확장되거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낡고 허름한 집으로 이사했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은 꿈 낡고 허름한 집으로 이사했..

에요 예요 아니에요 아니예요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에요와 예요 어느 상황에 써야하는지 헷갈리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에요와 예요 쓰임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에요 VS 예요 에요 - '어미' 해요할 자리에 쓰며, 설명ㆍ의문의 뜻을 나타내는 종결 어미 예시) 그건 내가 한게 아니에요 그 아이는 초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이에요 예요 1. '어미'해요 할 자리에 쓰며, 설명ㆍ의문의 뜼을 나타내는 종결어미 = '에요'와 의미가 같습니다 2. 받침이 없는 체언(명사, 대명사, 수사)의 다음에 붙이는 말 '저예요, 그녀예요, 쌍둥이예요' '예요'는 '-이에요'의 준말입니다 예시) 지우개이에요 -> 지우개예요 영희이에요 -> 영희예요 사람 이름 뒤 -> 예요 사람이름 뒤에는 예요를 씁니다 받침유무와 상관없이 무조건 무조건 입니다 사람이름 -> 받침이 있는 경우..

한재석 근황 박솔미 편스토랑 아버지 나이 사업 리즈시절 [내부링크]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한재석씨를 브라운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편쉐프로 변신한 박솔미씨와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한재석씨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조각같은 외모와 부드러운 꽃미소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2010년 드라마 '거상'김만덕에 함께 출연해 사랑을 키운 한재석, 박솔미씨는 2013년에 결혼에 골인하였는데요 당시를 추억하며 박솔미씨는 남편과 대본리딩 때 처음 만났다 그때 남편은 나와 결혼하겠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고 폭로했습니다 첫만남부터 박솔미씨와 결혼을 다짐했던 한재석씨와 다르게 박솔미씨는 한재석 씨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본인과 결혼한게 신기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솔미씨는 한재석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데요 차가운 도시적인 외..

스타벅스 새해 펜슬세트 2022 신상 md 뉴이어 시트러스 티 돌체블랙밀크티 [내부링크]

가끔 스타벅스의 신상 MD들을 보면 예쁜 것도 있지만 누가 돈주고 살까 싶었던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이번에 그런 생각이 드는 제품을 우리집 어린이가 사게되어 소개해드립니다 슬프게도 심지어 완성도도 떨어져요 흑흑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가산로 9-3 1월 1일 임인년 새해 MD와 음료가 출시되어 신메뉴 맛도 보고 구경도 할 겸 방문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구미 인동점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시니 주차는 미리 확인해보시고 오셔야할 것같아요 건너편 아웃백 건물 추천드려요 늘 그런지 모르지만 출차시 검사를 안하네요 임인년답게 귀여운 호랑이 장식이 들어간 머그컵들이 눈에 띄었어요 장식장이 있다면 매해 하나둘 모아놓고 싶지만 찬장안에 들어가면 보이지도 않고...저걸로 뭘 마실수도 없으니 눈으로만 담아봅니다 아마 식구중..

김현성 모니카와 열애중 모니카는 누구 나이 인스타 13살차이 [내부링크]

지난해 말 '싱어게인2'에 출연해서 성대결절로 인해 가수생활을 접고 회사원으로 지내고 있는 김현성씨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 반가운 소식으로 다시 기사를 접하게 되네요 김현성씨의 인스타에 직접 글을 남겨 13살 연하인 모니카 씨와의 열애설을 밝혔습니다 가진 것도 내세울 것도 없던 내게 다가와 준 사람. 내 가장 힘겹던 시간을 함께 버텨준 사람. 처음 본 순간 알아 보았고 한순간도 의심하지 않게 해준 사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줘도줘도 아깝지 않은사람 모니카 역시 인스타에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 된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줘도줘도아깝지 않은사람에게 라며 달달하게 답을 했습니다 사실 모니카라는 이름만 듣고 요즘 대세인 '스우파'의 모니카씨 인가해서 두분의 그림이..

묻다 뭍다 묻히다 뭍히다 헷갈리는 표현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자주 사용하지만 늘 헷갈리고 자신도 모르게 틀린 표현을 하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국어만 사용한게 몇십년차인데 아직도 이런 모습이 부끄럽지만 하나하나 짚고 넘어가보려고해요 묻다 VS 뭍다 묻다 - 함께 팔리거나 섞이다, 묻어가다 1. 가루, 풀, 물 따위가 그보다 큰 다른 물체에 들러붙거나 흔적이 남게 되다 -유의어 : 부착되다, 붙다, 들러붙다 2. 물건을 흑이나 다른 물건 속에 넣어 보이지 않게 쌓아 덮다 - 유의어 : 사장하다, 숨기다, 은닉하다 반의어 : 파다, 파내다 3. 무엇을 밝히거나 알아내기 위하여 상대편의 대답이나 설명을 요구하는 내용으로 말하다 (물어보디) - 유의어 : 신문하다, 심문하다, 의문하다 반의어 : 대답하다 뭍다는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에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예시) 컵..

신발 잃어버리는 꿈 어떤 의미일까 [내부링크]

연인에게 신발을 잘 선물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 신발을 신고 도망간다는 속설이 있어서죠 믿거나 말거나의 이야기지만 찜찜하니 굳이 많고 많은 선물 중에 신발을 선물하지는 않는데요 신발이란게 도대체 어떤 의미일까요? 신발은 앞으로의 미래, 보호자 등을 암시하는 물건입니다 상황에 따라 신발의 상태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는데요 꿈 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면 그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것인지 알려드릴게요 신발 잃어버리는 꿈 1. 신발을 한쪽만 잃어버리는 꿈 연인,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결혼을 준비중이었다면 결혼 준비전 틀어지거나 기혼자라면 결혼 생활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음 암시하는 흉몽이니 주의하세요 2. 신발 잃어버리는 꿈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을..

자율주행 관련주 주가 전망 (현대모비스, 만도, 삼성전기, LG이노텍) [내부링크]

지난 2021년에 자율주행주는 전기자동차에 밀려 주도적인 테마로 주목받지 못했는데요 전문가들은 올해 자율주행 테마가 증시 주도 업종으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개발 속도도 빨라지기 때문인데요 재평가를 받고 있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란? 자율주행이랑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 차량을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최근 자동차 관련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전기차업체 테슬라 뿐만아니라 국내외 주요 자동차업체들도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우리나라 정부도 자율주행차 관련 규제를 대폭 완화하는 등 관련 산업 육성에 대한 정책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첨단운전자지원시스..

스타벅스 더북한강R 1월 7일 오픈 매장 전용 md상품 소개 [내부링크]

스타벅스 북한강R 점이 1월 7일 내일 오픈하는데요 총 4층, 좌석은 300석 규모로 북한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창을 마련해놓았습니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인 펫 파크가 100평 규모입니다 도심 근교로 드라이브 하는 고객을 위해서 90여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요즘 대세인 전기차 충전시설도 마련되어있으며 북한강 자전거길 이용 방문 고객을 위해 자전거 전용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있어 다양한 고객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1 건물전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여서 수많은 애견인들이 댕댕이와 함께 방문하기 위해 오픈날짜를 손꼽아 기다렸는데요 전 품목 20,000원 이상 ..

정창욱 쉐프 음주운전 적발 만취에 벌금형 2009년에 이어 두번째 [내부링크]

정창욱 쉐프 프로필 출생 1980.12.22. (43세) 일본 요코하마시 소속 금산제면소 학력 경복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중퇴) 병역 경찰청 의무경찰 만기전역 경력 2013~2017 비스트로 차우기 오너쉐프 2010~2012 식당 챠우기 2007~2009 일본 스쥬 다이닝 출연 프로그램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올리브 쿠킹타임, 냉장고를 부탁해, 인간의 조건 시즌3,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힐링캠프, 쉐프끼리, ebs 세계테마기행- 일본 홋카이도 정창욱 쉐프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CQXUMiSiUc1hllH_eRvQuQ 정창욱의 오늘의 요리 문의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 [email protected] www.youtube.com 정창욱 쉐프 인스타..

천은미 교수 백신미접종 논란 이대목동병원 호흡기 내과 [내부링크]

코로나19백신 접종을 강조해온 의료진이 미접종 커밍아웃을 함으로써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건강상의 이유로 1차 접종밖에 하지 못했다고 밝히며 백신패스를 적용하는 곳에 형평성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해 3월 정부의 정책 홍보 블로그와 정부 공식 트위터 등에 '백신 빨리 많이 접종하는게 중요'하다는 문구와 함께 천교수의 얼굴이 담긴 카드뉴스 게시물이 게재되며 백신홍보대사의 이미지를 갖게되었는데요 이러한 카드뉴스가 당사자 동의 없이 백신 접종 권고 홍보에 이용한 것에 대해 유감이며 평소 백신 접종 자체를 일방적으로 강요하는 정부 정책을 비판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천교수가 백신 1차 접종후에 겪었던 후유증은 생활이 곤란할 정도로 어지러움, 시력 저하, 멍이 수시로 들고 저림 증상으로 일상 운동을 할 수 없는 부..

돌아가신 아버지 꿈 어떤 의미일까? [내부링크]

겪고 싶지는 않지만 언젠가 한번쯤 만나게되는 가족과의 이별 가족 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아직 아버지가 돌아가시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고 했을 때를 잊지 못합니다 든든한 가장의 아버지이기도 하지만 다소 엄격하고 무서운 분들인 경우도 있었을텐데요 엄마와는 다른 느낌의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어떤걸 의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돌아가신 아버지 꿈 꿈 속에서 어떤 상황에 아버지를 만나느냐에 따라 다른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1.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꿈 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난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가정에도 좋은 일이 생길 꿈이랍니다 꿈 속에서 아버지를 만났던 제 친구에게 어떤 행운이 왔었나 기억..

살림남2 윤다훈 딸 남경민 남편 직업 나이 본명 [내부링크]

배우 윤다훈의 딸 남경민의 결혼식 현장이 kbs2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결혼식장에는 연기 경력 39년에 접어든 만큼 동료 배우들과 선후배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윤다훈 본명 남광우 출생 1964년 12월 30일 (59세) 서울 종로구 신체 180cm, 72kg 데뷔 1983년 mbc 특채 탤런트 종교 불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수상내역 2006년 국회칭찬포럼 대중예술부문 칭찬상 2003년 제 37회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 표창 경력사항 2013년 분당소방서 명예소방서장 2010년 그린엘이디 홍보대사 2006년 삼화저축은행 골프단 홍보대사 2003년~2004년 국세청 명예홍보위원 2000년 어린이보호재단 홍보대사 방송 사랑의 꽈배기, 하자있는 인간들, 황후의 품격..

연기대상 대상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남궁민이 지난해 '스토브리그'에서 최고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SBS연기대상 대상 수상에 이어 드라마 '검은 태양'으로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었습니다 MBC와 웨이비가 150억을 투자한 드라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이변이 없이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는데요 작품을 준비하며 국정원 최정예 요원으로 변신하기 위해 벌크업하는 모습도 공개되며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수상소감으로 함께 연기한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애인인 진아름을 향해 아름아, 내 곁에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 라고 언급했고 진아름도 그에 대한 답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축하소식을 남겼는데요 수년째 남궁민씨와 아름다룬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진아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아름 ..

isa 계좌란 장점과 단점 증권사별 개설 이벤트와 수수료 해지방법 [내부링크]

비과세 혜택 효과로 ISA 가입자 수가 300만명을 돌파하였는데요 지난해 2월에 출시된 투자중개형 ISA가 돌풍을 일으키며 2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끌어모았습니다 isa 계좌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ndividual Savings Acount)를 말하는 것으로 한 계좌에서 예금, 펀드, 파생결합증권, 주식 등 여러 금융상품에 분산투자하여 비과세, 분리과세 등 세제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절세자산관리계좌입니다 2016년 3월 14일 출시되어 은행, 증권사 등 굼융회사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운용방식에 따라 일임형, 신탁형, 중개형으로 나뉩니다 일임형 ISA 신탁형 ISA 중개형 ISA 투자방법 투자자가 금융회사가 제시한 모델포트폴리오를 선택 투자자가 1:1로 운용지시 투자자가 직접운용 상품 수익증권(ET..

걷기운동 효과 칼로리 한시간 걷기 만보 걷기 올바르게 걷는법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에 면역력을 위해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 많아 졌는데요 밀폐된 실내에서 하는 운동보다 걷기 운동을 선호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너도나도 걷기운동이며 만보걷기를 생활화 하고 있는데요 걷기운동의 효과와 칼로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걷기운동의 효과 식후 바로 걷기는 체중감량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데요 식후 걷기 뿐 아니라 걷기 자체만으로 중성지방을 낮추고 체중감량에 효과적이며, 신진대사를 활성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등 스트레스 레벨을 낮춰 수면 질 향상을 높여줍니다 식후 10분 동안 걷기가 혈당 상승 억제에는 더욱 효과가 좋으며 식후 걷기 하루3번 중 저녁에 걷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걷기 운동은 혈압을 높이는 카테콜아민 호르몬이 감소되고, 혈관 내피세포 기능이 ..

박재범 원소주 출시 AMONG 하이어 뮤직 대표직 사퇴 은퇴하나 [내부링크]

가수 박재범이 소속사 AOMG, 하이어뮤직(H1ghr Music)대표직에서 사임한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는데요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한 박재범은 2011년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2013년 AOMG를 설립해 래퍼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 등을 영입했고 현재는 가수 이하이,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래퍼 우원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있고 2017년에 차차말론과 함께 설립한 하이어뮤직에는 래퍼 식케이, PH-1, 김하온, 프로듀서 그루비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박재범은 2년 안에 은퇴한 뒤 아이돌 제작과 함께 소주 브랜드를 내놓고 싶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현재 소주 브랜드 '원소주'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음은 박재범..

손담비 이규혁 결혼하나 불가리 명품반지 선물 [내부링크]

2011년 5월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앤크라이'에 함께 출연하며 첫 만남을 가졌던 가수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 선수는 10년간 지인으로 친구사이로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지 3개월이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취미인 골프를 함께 즐겨오며 친분을 이어오다 사랑이 싹 튼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 연애이후 손담비씨의 인스타계정에는 늘 하트가 충만한데요 30일 손담비씨의 인스타에는 'bvlgari''옳음' 이라며 사진을 몇장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서 고급레스토랑에서 디저틔 위에 올라간 불가리 반지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는데요 손담비씨는 네 번째 손가락에 착용하고 인증샷도 남겼습니다 이규혁의 소속사 IHQ는 아직까지 결혼하는 단계는 아니라고 밝혔지만 반지를 받고 옳음이라고 표현한 대목에서 프로포즈에 응..

027809016 스팸? 보이스 피싱? [내부링크]

어제 오후 무심결에 걸려온 번호 받자마자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와 깜짝 놀랬는데요 아마 이번호는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걸려오셨을 것 같은데 어디서 걸려온건지 아실까요? 후스콜 어플을 깔지 않아서 몰랐는데 텔레마케터 광고로 무려 849번이나 신고 된 허경영씨에게 걸려온 전화네요 대학교 추가합격 전화인줄 알고 받가운 마음에 받아보신 분들도 계셨다는데 허경영이라는 사실에 기운빠진분들도 많이 있으신데요 저는 받자마자 끊어버렸는데 허경영 대통령 후보입니다 힘든 현시을 이겨내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와 국민 여러분 우리의 힘찬 미래의 첫걸음은 용기 있는 투표입니다 허경영 대통령 후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한다고 하네요 개인 휴대전화부터 병원 응급실까지, 최근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 후보의 투표독려 전화가..

펜타닐 중독 효과 병원 미국인 사망원인 1위 두번째 아편전쟁 [내부링크]

최근 미국인 사망원인 1위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사망? 교통사고사망? 아닙니다 바로 펜타닐 오남용으로 인한 사망자가 2015년부터 증가하여 사망원인 1위를 기록했는데요 과거 중국과 영국의 아편전쟁에 이은 두번째 아편전쟁이라 불리울 정도로 심각한 사항인 펜타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편전쟁 부정축재와 부정부패로 쇠퇴하기 시작한 청나라는 1780년대부터 영국 동인도 회사와 무역을 하게 됩니다 당시 영국에서는 차를 마시는 풍습이 상류계급에 퍼져 청나라로 부터 대량으로 수입을 하고 있었는데요 영국은 수입대비 수출의 폭이 적어서 무역적자를 해소하기 위해 아편 무역을 시작합니다 은의 유출을 막기 위해 식민지 인도에서 재배한 아편을 청나라에 밀수출하여 판매하여 엄청난 판매수익을 올립니다 계층간에 퍼져나간 ..

모다모다 블랙샴푸 염색없이 간편하지만 원료사용 금지 품목 지정 날벼락 사용법 부작용 성분 [내부링크]

머리를 감기만해도 흰머리 염색이 가능한 샴푸를 아시나요? 저는 아직 흰머리나 새치가 없어서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주변에서 극찬이 자자했던 모다모다 샴푸를 부모님께 사드릴까 잠시 고민했었는데요 허허 이런 소식을 기사로 접하니 난감하네요 매번 염색하기에 번거롭고 비용도 부담이고 손상될까 걱정되셔서 아마도 모다모다 샴푸를 사용하셨던 분들이 많으셨던 것 같아요 한통에 대략 가격은 온라인에서 300ml 2만원 후반~ 3만원대에 팔리고 있는데요 샴푸치고는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ㄷㄱ 미국, 일본, 대만 등에 수출하며 국내외 판매금액이 340억원이나 되었습니다 국내 대형마트와 TV홈ㅇㄹ쇼ㅇ핑, '아마존'사이트에서도 품절되는 등 사재기 소동까지 있었던 제품인데요 모다모다 블랙샴푸 성분 모다모다 블랙샴푸의 갈변현상을 일으키는..

서울시 신속통합기획 발표 첫 적용 민간재개발 후보지 21곳 어디? [내부링크]

정비계획 수립단계에서 서울시가 공공성과 사업성의 균형을 이룬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신속한 사업추진을 지원하는 공공지원 계획인 "신속통합기획" 일반적으로 정비사업의 경우 규제와 절차가 복잡해 조합설립부터 입주까지 길게 15년까지 걸리는데요 신속통합기획은 계획결정 기간을 반으로 줄여 정비계획부터 건축설계까지 공공이 도와 지역에 알맞은 계획수립과 정비구역 지정까지 소요시간이 반으로 줄어들어 사업기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됩니다 신속통합기획으로 재개발, 재건축을 하게되면 사업성과 공공성이 균형을 이뤄 층수, 용적률 등 도시계획기준을 지역특성에 맞게 유연하게 운영하는 대신, 경관 스카이라인 등 계획의 공공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비계획부터 공공이 가이드라인이 제시해 정비계획 수립기간이 반으로 줄어들고 통합심의가..

직장인 건강검진 병원 예약 연장 연기 금식 기간 [내부링크]

직장인 건강검진 기간이 따로 정해져있지는 않지만 바쁜 직장인들은 미루고 미루다 연말에 가까워져야 챙기게 되는데요 12월이 되면 검진대상자들이 몰리며 전국의 검진센터들이 혼잡해 집니다 국가건강검진은 만 40세 이상은 매년, 40세 미만은 태어난 해에 따라 홀.짝 해로 나눠 진행됩니다 직장인 건강검진 병원 예약 직장인 건강검진 기관이나 병원을 찾는 방법은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 건강in -> 검진기관 찾기에 들어가셔서 해당하는 지역과 검진 내용을 체크하셔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가 입력시점과 검색시점의 차이로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방문전에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셔야 하고요 검진기관 찾기에서 전체에 해당하는 것은 일반건강검진, 구강건강검진, 영유아건강검진, 암건진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지역..

국민의힘 이준석 성상납 의혹 제기 가세연 고소 [내부링크]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8일 '성 상납'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대해서 "검찰 기록에 저는 언급된 일 자체가 없다는데 검찰 기록의 어디를 보고 방송을 하는 것인지 궁금하다" 고 페이스북에 남기며 관련 기사 링크를 함께 첨부했습니다 가세연은 27일 저녁 유튜브를 통해 대전지방검찰청 수사 기록을 증거로 내세우면서 "이 대표가 2013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성 접대를 받았다"며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이 내용을 보고 이대표가 "검찰 기록을 어떻게 입수했느냐"고 따져 물은 것입니다 이대표는 허위사실에 대해서 강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대표의 대응 방침을 듣고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금명간 하지 말고 오늘 고소해 고소장 쓸 내용도 별로 없잖아 ..

2021 sbs 연기대상 후보 방영일 방송시간 과연 누가 받을까 [내부링크]

얼마 남지 않은 2021년도 연말, 방송3사는 어떤 연말시상이 남아있을까요? mbc는 29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연예대상, 30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연기대상, 31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가요대제전 kbs는 31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연기대상 sbs는 31일 금요일 오후 9시 연기대상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올해 많은 인기작품을 남긴 sbs의 연기대상 후보들과 작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sbs를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들을 살펴보면 모범택시/펜트하우스2,3/ 불새2020/ 그해 우리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원더우먼 등 다양한 작품들이 있었는데요 연기대상 후보로는 김소연, 송혜교, 이제훈, 이하늬 씨가 올라왔습니다 누가 받아도 납득이 될 만큼 쟁쟁한 후보들이 올라와있는데요 ..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프리지아, 신지연) [내부링크]

12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짜릿하고 설레임 가득한 리얼리티쇼인데요 12월 26일 기준 한국포함 15개 국가에서 '넷플릭스 톱10'랭킹에 올라와 있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넷플릭스의 예능 시리즈 '투 핫!'의 한국판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솔로지옥의 mc는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맡았는데요 솔로지옥에 등장하는 남성은 5명, 여성은 4명입니다 출연진중에 이미 인플루언서 유튜버인 프리지아가 포함되어있어 화제를 모았는데요 유투버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ear.zia/ 이름 : 송지아 생년 : 1997년 직업 : 유튜버, 모델 부산출생, 한양대 무용학과 ..

임영규 마스크 택시기사 갑질 중년배우 견미리 전남편 [내부링크]

견미리씨의 전남편인 임영규씨는 안좋은 소식으로 뉴스기사를 자주 접하게되는데요 이미 두분이 헤어진지 한참이 지났어도 임영규씨 기사가 오르내릴때면 견미리씨도 함께 언급되며 영원히 고통받고 계시네요 얼마전 데뷔한지 40년이 넘은 중년 배우가 마스크를 써 달라고 요구하는 택시기사에게 10분 가까이 욕설을 퍼부었는데요 홧김에 주먹까지 치켜들었다가 일행이 만류해 폭행으로 이어지지 않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과연 이사건에 언급된 중년배우가 누구인가 궁금했었는데요 마스크로 택시기사 갑질 논란에 휩싸인 중년배우는 임영규씨로 밝혀졌습니다 임영규 프로필 출생 1965. 4. 6. 학력 안양예술고들학교 데뷔 1980년 MBC 12기 공채 탤런트 수상 198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 X 과거 임영규씨는 가짜약 판매 소동도 있었고..

한국가스공사 주가 전망 - 대선 후 인상 될 가스요금과 러시아 이슈 [내부링크]

여름보다 겨울이 더 두려운 이유는 에어컨 전기료보다 가스요금이 훨씬 비싸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급 추워지는 날씨탓에 난방을 하게될 수록 계량기의 늘어나는 숫자만큼 통장의 잔고도 줄어드는 느낌이네요 안그래도 부담되는 가스요금인데 내년에는 무려 세차례에 걸쳐 인상이 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고있습니다 내년 3월 9일 대선 이후 5~6월 1.23원이 오르고 7~9월에는 0.67원이더해져 1.9원 최종적으로 10월부터는 현재보다 2.3원이 오른 단가가 적용되며 이에따라 월평균 사용량 2천MJ 기준으로 소비자 월평균 부담액이 내년 5월에는 2천 460원이 늘어나고, 7월에는 1천 340원, 10월에는 800원이 추가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가스요금은 정산단가에 연료비와 공급비가 더해져 산정되는 구조인데 지..

현대차 전기차 승부수 관련주 (대원화성, 세방전지) [내부링크]

'엔진'으로만 30년을 달려온 현대자동차그룹이 연구개발(R&D)본부 내 엔진개발센터를 전격 폐지했습니다 더 이상 내연기관 엔진 신모델은 내놓지 않겠다는 방침을 공식화한 것인데요 1991년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한 알파엔진을 시작으로 현대차를 글로벌 완성차 업체 위치에 올려놓은 엔진 개발을 포기하고 전기차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결정으로 보입니다 전기차 부품 협력사를 키우기 위해 배터리팩 생산업체도 선정하였는데요 세방전지를 선정하며 현대차 전기차 관련주로 함께 부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대원화성은 현대차의 아이오닉5의 친환경 시트 소재를 공급중인데요 전기차에 올인하게 되는 현대차의 소식에 대원화성과 세방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두 업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차 전기차 관련주 세방전지 195..

박근혜 전대통령 특별사면 이석기 가석방 이명박은 제외 [내부링크]

사면 이란? 국가원수의 특권으로 범죄인에 대한 형벌권의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하거나 형벌로 상실된 자격을 회복시켜 주는 행위입니다 사면은 일반사면과 특별사면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일반사면은 범죄의 종류를 정하여 이에 해당하는 범죄인 일반에 대하여 행사는 사면이며 일반사면, 일반감형, 일반 복구너의 세 가지로 다시 세분됩니다 특별사면은 특정한 범죄인 개개인에 대하여 행해지는 사면으로 특별사면, 특별감형, 특별복권 등이 있습니다 특별사면은 이미 형을 언도받은 범죄인에 대하여 그 형의 집행을 면제하거나 흐 형의 언도의 효력을 상실하게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박근혜 대통령은 헌법에 위배되는 범죄의혹인 최순실 게이트, 비선실세 의혹, 대기업 뇌물의혹 등의 사유로 2016년 12월 9일 탄액소후안..

겨울 한파 관련주 - 난방기 보일러 제설 관련주 (신일전자, 파세코, 경동나비엔, 태경산업, 태경비케이)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산타랠리가 아닌 극강의 한파가 몰아닥칠 예정인데요 오늘까지는 추위가 주춤했다가 내일 오후부터 서울은 체감온도 -20도로 올 겨울들어 가장 추운날이 될 전망입니다 미세먼지보다는 시베리아의 강한 바람이 나을 지경이지만 이정도의 추위는 반갑지 않은데요 코로나도 무섭지만 역대급 추위로 집에서 연휴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지역은 대설주의보도 내려질 예정인데요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겨울철 추위가 찾아옴과 동시에 살펴봐야할 한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난방기 관련주 신일전자 신일전자는 1959년 7월 설립되었으며, 각종 전기, 전자기구 및 연구기구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선풍기가 주력제품으로 국내시장에서 약 40%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

연인과 헤어지는 꿈 바람피는 꿈 헤어진 연인 꿈 애인꿈의 다양한 상황 해몽 [내부링크]

애인과의 헤어짐에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겠으나 꿈에서만에라도 한번 만나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한때 사랑했던 연인이 꿈 속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 현실에서는 매우 사이 좋은 두사람이지만 꿈 속에서 애인이 바람피는 것을 목격했다면 그건 좋은 의미일까요? 다양한 상황별 애인과의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애인꿈, 연인꿈 애인 바람피는 꿈 꿈 속에서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입니다 혹시 지금 주변에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거나 주변에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을 때 도리어 꿈 속에선는 애인이 바람을 피는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는 꿈 현실에서는 정말 상상하기도 싫은 일이죠 연인이라면 헤..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관련주 (KPX생명과학, 서울제약, 우리바이오, 제일약품) [내부링크]

얼마전 화이자가 먹는 치료약을 개발에 성공했는데요 드디어 코로나의 끝이 보이는건지 한줄기 희망이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FDA에서는 중증 위험이 높은 환자의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팍스로비드의 긴급사용승인을 발급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이자가 개발한 팍스로비드는 처방전이 있어야 사용 가능하고 코로나19 진단 이후 5일 이내 복용을 시작해야 합니다 코로나의 먹는 치료제인 경구약으로는 화이자의 제품이 처음 시도되는데요 코로나가 세계적으로 대유행에 돌입한만큼 경구치료제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미국 FDA는 경구 긴급사용을 승인하였지만 현재 식약처에서는 사용승인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국민의 안전을 위해 어제 제출된 임상과 품질 자료 등을 면밀히 검토해 사용여부를 결정할 예정인데..

싱어게인 한동근 음주운전 뇌전증 출연이유 프로필 [내부링크]

JTBC에서는 월요일 저녁 9시 싱어게인 시즌 2가 지난 12월 6일부터 시작했습니다 '한 번 더 '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재기를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단 한 장 이라도 앨범을 낸 적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도전이 가능한데요 OST는 드라마와함께 히트쳤지만 얼굴없는 가수, 한때 인기몰이를 했지만 이제는 잊혀지고 무명의 가수들까지 다양한 그룹으로 묶여 재기를 노리고 있는데요 지난주 출연했던 43호 '헤븐'의 주인공 김현성씨 무대는 감동을 자아내기 충분했습니다 성대결절로 인해 천국에서 지옥을 오가게 된 사연과 마지막까지 가수로 남고싶은 열망을 담아 최선을 다한 모습에 심사를 보던 규현씨처럼 저도 눈물을 흘리고 말았네요 어제 12월 20일은 시청률 7.8%의 높은 시..

2022년 띠별운세와 삼재띠는 무엇 [내부링크]

이제 2021년도 열흘밖에 남지 않았네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로 많이 힘들었던 한해였는데요 내년엔 안좋았던 일은 모두 훨훨 털어버리고 행복해질 수 있는 해이기를 바랍니다 2021년은 흰소띠의 해였는데요 2022년은 과연 무슨띠 일까요? 딱! 들어맞는건 아니지만 왠지 삼재라고 하면 불길한 기운이 치솟기도 하는데요 2022년 삼재에 들어가는 띠들도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무슨 띠? 2022년은 임인년(任寅年)으로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임(任)이 흑색, 인寅은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 입니다 진정한 동물의 왕이라고 할 수 있는 호랑이의 해인데 더군다나 검은 호랑이라고 하니 뭔가 대단한 일이 벌어질 것만 같습니다 삼재 三災란?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3가지 재난 9년 주기로 들..

던킨 멀티우드스툴 디자인 활용도 모두 만족한 캠핑굿즈 [내부링크]

지난주 사전예약 신청해놨던 멀티 우드스툴을 주말에 가서 받아왔어요 역시 기대만큼 튼튼하게 만들어져 꽤 괜찮은 제품이었는데요 소개해드릴게요 오렌지와 탄색의 두가지 색중에 제가 선택한 것은 탄색이에요 매장에서 실물로 오렌지 색을 봤는데 그건 살짝 저렴한 느낌이었어요 역시 탄색을 선택하길 잘한 느낌!! 센스있게 봉투를 손잡이만 빼놓고 싸놨네요 사실 처음 받아보고 사이즈가 은근히 커서 놀랬어요 그래도 담아다닐 파우치까지 세트라 마음에 드네요 구성품은 이러합니다 상판과 체어로 나누어져 있어요 높이나 크기가 아주 예상했던 대로 딱 마음에 드네요 브루클린웍스의 로고가 깔끔하게 다리에 찍혀있어요 다음에 또 던킨과 함께 만들어주실껀가요~~~~ 의자에만 앉았을 때는 90kg까..

하얀고양이 꿈 고양이가 할퀴는 꿈 물리는 꿈 다양한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제가 어릴 때 고양이에 대한 이미지는 좋지 않았습니다 고양이는 요물이고 조금이라도 피해를 주면 복수하는 존재로 길에서 검은 고양이라도 만나면 불쾌하기 짝이 없었는데요 어느샌가 이미지가 달라져 이제는 고양이 나만 없어 시기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우주최강 귀여움을 뽐내며 아파트 뿌시고 싶게 만드는 고양이를 꿈속에서 만난다면 과연 그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오늘은 다양한 상황별 고양이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하얀 고양이 꿈 하얀 고양이는 꿈 속에서 이성, 재물등을 상징하는대요 꿈 속에서 하얀 고양이가 나왔다면 조만간 행운이 찾아오고 좋은 기회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고양이꿈은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을 하기에 상황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흰 고양이가 죽는 꿈 현재의 상황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수요예측 주관사 공모가 청약 [내부링크]

국내 사상 최대 규모의 기업공개(IPO)로 평가받는 LG에너지솔루션의 상장일정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상장과 동시에 2차전지 대장주로 등극이 예상되는데요 LG에너지솔루션은 글로벌 2차전지 제조업체로, LG화학이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간 누적 글로벌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을 보면 중국 제조사 CATL에 이어 2위의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을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의 몸값은 최대 7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공모가가 밴드 최상단으로 결정될 경우 상장하자마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에 이어 시총 3위기업에 오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일정 수요예측일 : 2022. 01. 11 ~ 12 청약일 : 2022. 01.18 ~19 희망공모가 : ..

잘자요 가수 S 성시경 층간소음 이사간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며 층간소음의 고통을 호소하는 사태가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도 연일 안내방송으로 이웃을 위해 집에서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 힘쓰자는 내용이 나오고 있는데요 비단 코로나뿐만이 아니더라도 최근 몇년사이 층간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늘어난 것이 현실입니다 단독주택이 아닌경우 나아닌 이웃을 위해서도 층간소음에 대해 주의가 필요한데요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배우 김경남씨에 이어 최근 '잘자요'로 유명한 가수 S의 층간소음 사건이 화재가 되고있습니다 기사에 '잘자요'가수라고만 나와서 의아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을텐데요 기사제목에서 해당 논란의 가수가 누구인지 이니셜로 정확하게 집어주고 있었습니다 바로 가수S씨는 성시경씨인데요 과거 MBC FM4U '푸른밤, 그..

설강화 논란 뜻 시청률 인물관계도 작가 출연배우 스노우드롭 [내부링크]

설강화 논란 JTBC에서 12월 18일 새롭게 방송하고 있는 드라마 '설강화'의 역사왜곡 논란이 뜨겁습니다 논란이 된 장면들을 살펴보면 작품 속 남자주인공 정해인씨는 간첩으로 등장하고 있는데요 남한의 유력 야당 인사를 남북하고자 하는 계획이 실패하고 도망치는 가운데 흘러나오는 음악은 '솔아솔아 푸른솔아' 입니다 안치환 작사 작곡의 민중가요로 '솔아솔아 푸른 솔아'는 민주화 운동당시 사람들의 고통과 승리의 염원을 담고 있는 노래 입니다 정해인씨가 접근하고 교류하는 남한 인물은 야당 총재 핵심인데요 당시의 야당 총재는 오랫동안 민주화 운동을 해왔던 고 김영삼대통령과 고 김대중대통령 입니다 주인공의 역할설정인 간첩에 대한 미화와 1980년대 안기부를 미화하는 인물관계도를 볼 때도 앞으로 방영중간 논란의 소지는..

귤껍질은 일반쓰레기일까? 음식물 일까? 귤껍질 효능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집에서 넷플릭스 보며 이불 속에서 귤까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한박스를 사다놔도 어느순간 바닥이 보이는 귤 알맹이는 뱃속에 들어가도 껍질은 산더미처럼 쌓이는데 과연 귤껍질은 일반쓰레기일까요? 음식물 쓰레기일까요? 매년 먹고 있지만 분리수거가 늘 궁금해지는데요 오늘 확실히 정리해드릴게요 귤껍질은 일반쓰레기? 먼저 일반쓰레기와 음식물쓰레기의 배출기준을 알아야겠죠? 음식물쓰레기는 식품의 생산 유통 가공 조리과정에서 발생되는 농수축산물 쓰레기와 먹고 남긴 음식찌꺼기 등을 말하는데요 음식물쓰레기 분리배출 기준 채소류 중에 마늘줄기나, 옥수수, 마늘, 양파 이물질들이 있는 쪽파나 대파의 뿌리는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야합니다 과일류 중에는 호두, 밤, 땅콩 등의 딱딱한 껍질과 복숭아, 살구, 감 등 ..

래몽래인 공모주 수요예측 주관사 공모가 청약 [내부링크]

영화, 비디오물,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배급 업체인 래몽래인이 다음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할 예정입니다 래몽래인의 수요예측은 원래 12월 초였지만 증권신고서를 정정하며 약 2주 연기되었습니다 올해 마지막 공모주 래몽래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몽래인 방송프로그램(드라마) 제작업체로 방송프로그램, 공연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부가사업(OST, 해외방영권, VOD, 2차 라이선스 판매 등)을 영위하는 콘텐츠 제작서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2007년 설립하여 '성균관 스캔들', '내사랑 금지옥엽' ,'그저바다보다가' 등의 드라마를 제작, 방송하였습니다 한류 열풍의 주인공 송중기씨와 연기파배우 이성민 씨 주연의 '재벌집 막내아들'을 JTBC와 제작하여 2022년에 방송 예정입니다 래몽래인..

똥 싸는꿈 똥 묻은 꿈 똥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 [내부링크]

똥을 비롯한 배설물은 더럽게 느껴지지만 똥을 소중하게 여기는 순간들도 있죠 농업사회였던 과거 비료가 발달하기 전에 똥은 좋은 비료였으며 소똥의 경우 집짓는 재료로 사용되는 나라도 있습니다 과연 꿈속에서 보게되는 똥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속에서 만나는 똥= 돈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똥에 대한 꿈의 다양한 상황을 보며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변기에 똥 싸는 꿈 꼼 속에서 변기에 똥을 쌌다면 금전적으로 좋아지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떤 일이 잘 풀려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오고 예상하지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의미가있는 꿈입니다 그리고 변기에 똥을 싸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물 까지 내리는 꿈이없다면 돈방석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 묻은 꿈 현실에서 똥이 묻는 것은 ..

조두순 피습 머리를 망치로 가격한 20대 남성 [내부링크]

조두순 사건을 아시나요? 설경구 씨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소원'으로도 제작되었고 전국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사건이었는데요 조두순 사건 2008년 12월 경기도 안산시에서 만 8세 여아를 강간 폭행한 사건 입니다 당시 범인 조두순은 12년형을 선고받고 지난해 출소 했는데요 범인의 나이가 많고 술을 먹은 심신미약의 상태로 참작되어 끔찍한 사건임에도 비롯하고 12년형을 받아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아동성범죄자임에도 비롯하고 지난해 출소한 조두순(68세)은 노인들에게 지급하는 기초연금을 포함해 매월 120만원 가량의 각종 복지급여를 수령하게 되었는데요 올해 1월분 복지급여를 수령하면서 신청이후의 지난해 12월분 복지급여도 일부 소급해 받은 것으로 알려져 소중한 세금의 사용처에 대해 분노하는 시민들도 있었습니다 1..

돈받는 꿈 거스름돈 받는 꿈 빌려준 돈 받는 꿈 돈에 관련 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돈을 받는 다는 것은 분명 기쁜일일텐데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는 것은 행운 가득한 일임이 틀림없습니다 꿈 속에서도 돈을 받게되면 현실처럼 좋은 의미로 해석하게 될까요? 돈받는 상황별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돈 받는 꿈 재물, 재산이 불어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하는데요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얻고, 명예, 유명세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행운이 겹쳐 하시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현실과 같이 꿈속에서도 돈 받는 꿈은 좋은 일이네요 길에서 돈 줍는 꿈 꿈속에서 길을가다 돈을 줍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행운과 재운을 뜻하는데요 작은 이익으로 더 큰이익으로 불려나가는 꿈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생각지도 못한 성과금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 빌려..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월클락 이번 프리퀀시 벽시계 선택했어요 [내부링크]

올해의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은 크리에이티브 월클락으로 선택했어요 사실 딱히 갖고 싶은 물건이 없어서 당근행으로 하려고 했는데 막상 보니 마음에 쏙 드네요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교환은 12월 31일까지이고요 2022년 1월 1일 까지 사용하지 않은 e스티커, 증정품 교환 쿠폰은 소멸되니 꼭 12월 31일전에 사용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컴포터 세 종류는 모두 매진된 상태에요 제일 먼저 선택하길 잘했네요 크리에이티브 노트와 크리에이티브 월클락을 마음에 두신 분들이 계시다면 재고가 얼마 안 남았으니 서둘러야 해요 이제는 프리퀀시 제품 재고가 매장에 있다면 당일 예약 당일 수령도 가능한데요 당일예약의 경우 매장 영업 종료시간 1시간까지 예약 취소가 가능해요 아침..

화이자 코로나 부스터샷 후기 부작용 [내부링크]

12월 2일 부스터샷 사전예약 시스템이 오픈하자마자 바로 예약을 진행했었는데요 그당시 18세 이상 일반 국민의 권장 접종간격은 기본접종 완료후 5개월 이후 였어요 잔여백신으로 조기에 맞게 될 경우에는 기본접종 완료 후 4개월 이후에도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그후 코로나 확진자의 수가 급격하게 늘자 정부는 방침을 바꾸었어요 12월 13일부터 기본접종 후 3개월 후에 맞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실 12월 2일 부스터샷 예약시에 불안해서 조금 더 빨리 맞고싶었지만 2차 접종이 8월 25일 이어서 1월 중순 이후에나 접종이 가능했습니다 우선 가까운 병원으로 1월 28일로 예약을 했었는데요 권장 접종기간 변경 후 바로 기존 예약을 취소하고 바로 어제! 12월 16일 접종하고 왔어요 병원에서 접종 후 15분 정도 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된 개편안 (12월 18일 부터)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정부에서는 연말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층 강화하기로 밝혔는데요 방역 위기 극복을 위해 의료 역량 확충과 백신 접종에 총력을 다하고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고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확산세를 제압해야만 고비를 넘길 수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조정방안을 살펴보면 기간 21. 12. 18(토) ~ 22. 1.2(일) / 16일간 시행됩니다 개인 간 접촉을 감소하기 위한 사적모임 인원규모를 축소할 예정인데요 사적모임 인원기준 - 접종여부 관계없이 전국 4인 까지 가능합니다 식당, 카페 - 방역패스 적용하되, 미접종자 1인은 단독이용만 가능합니다 ( 동거가족, 돌봄 등 기존의 예외범위는 유지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강화전에는 미접종자와 포함한 접종자 ..

대한한공 룩북 논란 룩북 뜻 [내부링크]

최근 유튜버A씨의 대한항공 승무원 룩북 영상으로 승무원을 성상품화했다는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승무원 룩북/항공사 유니폼 + 압박스타킹'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대한한공 항공사 유니폼을 입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한 영상에서 유투버A씨는 속옷만 은 상태로 등장해 두벌의 승무원 유니폼 복장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의상은 직접 구매한 의상으로 정식 유니폼은 아니고 유사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11월 2일에 공개한 영상은 현재 조회수가 370만회에 다다르고 있는데요 스타일을 보여주기보다는 속옷 노출을 강조하며 조회수를 높이려는 것이라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룩북 뜻 룩북은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경향이나 스타일을 담은 사진첩으로, 유튜브에서는 계절에 맞는 코디 법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첨부하는 용어로 사용되..

2021 동지 동짓날의 풍습과 날짜 동지팥죽 [내부링크]

동지 밤이 연중 가장 긴 때를 말하는데요 24절기의 스물두 번째 절기입니다 일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입니다 동지는 불리우는 이름도 참 많은데요 수세, 원정동지, 작은설, 아세, 이장, 지일, 호랑이장가가는 날이라고도 합니다 동지 날짜 2021년 동지 날짜는 12월 22일 입니다 보통 양력 12월 22일 ~ 23일경이고요 태양이 황경 270도의 위치에 있을 때 입니다 동지 관련 예정일 애동지 - 경북과 강원에서는 애기동지, 아동지 / 전남에서는 아그동지 / 강원에서는 소동지로 부릅니다 동짓날 초순에 든 동지를 일컫는 말인데요 동지는 양력날짜가 고정되어있지만 음력날짜는 매번 다릅니다 음력으로 동지가 초순에 들면 애동지라고 합니다 애동지때에는 팥죽이 아닌 떡을 해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중동..

던킨도너츠 캠핑박스 사전예약 단돈 5900원 끝을 모르는 굿즈 출시 [내부링크]

던킨 도대체 나한테 왜이래요... 왜 매주 갖고싶은 굿즈 출시하나요... 여러분 이번엔 캠빙박스와 도마에요!!!! 이번 캠핑박스도 사전예약시 5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캠핑박스 안에는 우드 도마도 함께 들어있어 실용도 만점이랍니다 예약기간은 12월 15일(수) 오늘부터!!! ~ 12월 21일 (화) 픽업기간은 12월 22일(수) ~ 12월 26일 (일) 까지 입니다 ㅌㅌㅌ 구성은 캠핑박스와 도마가 함께 들어있고요 사전예약시에 매장제품교환(10,000) + 캠핑박스 = 원가 20,900원을 5천원 할인된 15,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ㅌㅌㅌ 색상은 브루클린 탄과 윈터레드 두가지 색상이에요 무난무난하게 브루클린 탄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 지난번 스툴 색상도 탄이 마음에 쏙들었..

화성 야자수 카페 과거 씨랜드 화재 사건과 무슨관계? [내부링크]

화성 궁평항에 있는 야자수 카페를 아시나요? 마치 제주도에 온 것같은 풍경에 규모도 엄청난 카페인데요 지난해 8월에 문을 열고 화성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5월에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도 소개되었는데요 휴양지에서나 볼 수 있던 야자수를 가까운 화성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놀라웠는데요 1,000평이 넘는 규모의 온실 정원에 50년 넘은 야자수, 귤나무, 돌하르방까지 제주도를 화성으로 옮겨온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각종 언론사에 소개된 사진들만 보면 정말 비행기타고 멀리 갈 곳없이 저도 이곳에서 자연을 누리고 사진 많이 찍어 sns에 인증샷 올려 조회수도 올려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과거의 슬픈 추억을 담고 있는 장소라고 하면 믿으실까요? 12월 9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

야놀자 나스닥 상장 호재와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쿠팡의 성공적인 나스닥 상장이후 야놀자도 나스닥 상장의 기회를 엿보고 있는데요 지난 7월 쿠팡을 성공으로 이끈 손정의의 2조 투자로 상장이 눈앞으로 다가 온것 같은 야놀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놀자 국내 대표 숙박, 레져 종합 플랫폼으로 야놀자는 데이터베이스 정보제공업, 프로그램 및 시스템 개발구축업,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마케팅 대행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숙소 예약을 비롯해 교통, 항공, 해외숙소, 맛집, 즐길거리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 중 입니다 야놀자의 기업가치는 2019년 싱가포르투자청(GIC)와 부킹홀딩스로부터 시리즈D를 투자받으며 기업가치 1조원을 인정받은 바 있는데요 소프트뱅크의 비전펀드가 야놀자 지분 10%를 가져가는 주식매매계약의 방식으로 투자를 ..

뱀 나오는 꿈 뱀 죽이는 꿈 뱀 물리는 꿈어떤 꿈일까?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지구에 우리와 함께 살고 있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지만 대체로 강아지, 고양이과 동물들은 많은 사랑을 받아도 뱀은 무서워하는 경우가 많죠 생김새도 그러하고 독이 있거나 해를 끼칠 것 같은 느낌, 간사한 느낌이 드는 동물의 이미지 입니다 아담과 이브의 상황에서도 유혹에 빠지게 하는 것도 뱀이죠 이러한 뱀이 간밤 꿈에 나왔다? 도대체 왜??? 뱀 꿈의 다양한 상황을 보며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뱀 나오는 꿈 뱀이 나오는 꿈은 뱀의 색상이 중요합니다 -황금색, 노란색, 갈색 뱀이 나오는 꿈 : 황금색과 노란색, 갈색의 뱀이 나왔다면 재물이 들어옴을 뜻하는 꿈입니다 - 흰 뱀이 나오는 꿈 : 흰 색의 뱀을 꿈속에서 보았다면 운이 상승하는 기운의 꿈인데요 만약 꿈속에서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면 그것은 몸에..

면역력에 좋은 음식 효과적으로 섭취하여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집밖을 나서며 온도차이로 몸의 면역력도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요즘처럼 코로나가 극성인 시기에는 개인 방역과 면역력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지요 면력력이 떨어지면 코로나 뿐만 아니라 감기, 대상포진, 평소 알러지질환을 갖고 계신분들이라면 비염과 결막염등으로 고생할 수 있는데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중에 운동하기도 있지만 날씨와 각자의 체력여하에 따라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섭취해서 면력력을 높이는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ㅌㅌㅌ 면역력에 좋은 음식 해조류 : 미역, 다시마, 파래, 김 등의 해조류 등이 좋은데요 지나치게 많이 먹거나 짜게 먹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피를 맑게 해주고 항암,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무기질 성분인 요오드 함유량이 높은데요 요오드는 갑상..

이빨 빠지는 꿈 모두다 흉몽일까? 다양한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은 예부터 누가 죽는 꿈이다 이별하는 꿈이다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꿈속에서 이빨이 빠지는 꿈이 죽음에까지 이르게 하는걸까요? 이빨 빠지는 꿈을 꾸는 사람들도 많고 빈도수도 많으며 심지어 한국인이 제일 많이 꾸는 꿈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빨 빠지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한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이 죽음과 관련되어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고 흉몽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이빨이 빠지는 꿈 자체가 모두 흉몽이 아닙니다 어떠한 이빨이 빠지냐에 따라 해몽이 달리되는데요 아래 이빨 빠지는 꿈 아래 이빨이 빠지는 꿈은 나보다 아랫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건강상의 어떤 문제가 생긴다거나 나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앓던 이가 빠진다면 이건 ..

성호전자 주가 전망 - 전기차 메타버스 관련주 포르쉐 상장 수혜주 [내부링크]

전기차 업체에서 테슬라에 대항하고 있는 리비안의 성공적으로 상장한지 한달정도가 지났습니다 픽업트럭을 전문으로 하는 전기차가 시장에 없기에 리비안 주가에 대한 고평가 논란속에서도 목표주가는 상향했는데요 리비안 보다 더 큰 130조 규모의 폭스바겐그룹의 포르쉐가 상장을 검토중입니다 포르쉐의 기업 가치평가액은 무려 450억에서 900억 유로에 달하는데요 포르쉐 상장 소식에 포르쉐와 아우디 전기차에 필름을 공급하는 성호전자가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성호전자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호전자 성호전자는 디스플레이용 필름 콘덴서 제조업과 전자기기의 충전기, SMPS(전원공급장치 역할을 하는 스위칭 모듈) 제조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SMPS는 프린터기, 공기청정기 및 제습기..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트리, 전구, 풍선 , 영업시간 오픈시간 [내부링크]

지난 주말 풍선과 가랜드를 사기위해 다이소에 방문했어요 시즌별로 소품을 잘 준비해놓는 다이소는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종류별로 다~ 있네요 지난해 전구까지 마련해서 올해는 새로 구입은 안했는데요 어떤 제품이 있는지 가격은 어떠한지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소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매장별로 시간이 상이한지는 방문전에 확인해주세요 제가 방문한 구미옥계점은 주차공간이 있긴한데 많이 협소한 편이라 가급적 자차없이 방문하심이 스트레스가 덜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은 11월 12일부터 판매되었는데요 아마 발빠르신 분들은 이미 다녀오셔서 예쁜제품들을 구입하셨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아직 크리스마스는 이주나 남았고요! 내년 봄까지 전 주구장창 꾸며둘 예정이니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지..

투썸플레이스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 작고 귀여운 접이식 캠핑화로 (feat. 투썸 캡슐) [내부링크]

카페&베이커리에서 연일 캠핑용품 굿즈가 쏟아지는가운데 저도 그 열기에 동참했는데요 투썸플레스이스 오슬로 화로대 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을 모티브로 오슬로와 협업하여 아웃백화로를 지난 11월 23일부터 판매하고있어요 음료나 케이크 또는 12,000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2만 8천원에 오슬로 아웃백 화로대를 살 수 있답니다 저는 투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구입하고 저렴하게 오슬로 화로대를 살 수 있었어요 사실 아직까지 재고가 있을까 반신반의했는데 이렇게 제손에 드러오게 되었네요 오슬로 화로대는 상큼한 오렌지색 박스안에 들어있습니다 접혀있는 모습과 펼쳤을 때의 모습이 박스 앞뒤에 나와있어요 사이즈는 300 * 225 * 220 mm 아담한 ..

싸이월드 관련주 관련 코인 아이디찾기 로그인 방법 - 부활 12월 17일 정식 오픈 [내부링크]

드디어 12월 17일 싸이월드가 정식으로 오픈합니다 저의 20대 하이킥 하고싶은 추억이 남아있는 공간이기도한데요 도토리로 나만의 공간도 꾸미고 핫한 음악은 돈주고 사서 달아두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네요 싸이월드는 1세대 메타버스 SNS 플랫폼으로 1999년 SK커뮤니케이션즈가 출시하고 엄청난 인기를 모았으나 이후 페이스북, 트위터등에 밀리며 사용자가 급감, 2019년 10월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2021년 2월 신설법인 싸이월드Z가 싸이월드를 인수하며 회원들의 사진 170억장과 동영상을 복원하며 재오픈을 선언하였습니다 모바일과 메타버스 버전을 동시 오픈 계획인데요 기존 미니룸을 메타버스 및 XR 기술력을 접목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롭게 NFT 사업도 영위하며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과일 먹는 꿈 따는 꿈 받는 꿈 태몽일까? [내부링크]

꿈 속에서 과일을 받거나 과일을 먹거나 과일을 따는 꿈을 꾸신적이 있으실텐데요 과일 꿈은 과연 어떤 의미일지 하나씩 해몽해드릴게요 과일 따는 꿈 꿈 속에서 과일을 땄다면 그것은 길몽입니다 행운이 오고있고 잘 안풀렸던 일들도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수익이나 연인관의 관계에서도 좋은 일이 생길 상징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또한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해당하시분에 한해서 인데요 태몽과 관련이 없다면 좋은 연인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일례로 지인의 친정엄마가 꿈속에서 자두를 따는 꿈을 꾸었다고하는데요 곧 아들잉태했다는 소식이 들렸다고하네요 과일 먹는 꿈 과일 먹는 꿈 역시 길몽인데요 진행중인 일이 기대이상의 성과를 내거나 명예가 올라가는등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과일을 하나 따서 반으로 나..

김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분양가 및 청약 입지 정보 [내부링크]

김천에 처음 들어서는 1군 브랜드 푸르지오의 분양소식으로 기대감이 올라가고있습니다 한동안 공급이 없었던 김천에 들어서는 1군 브랜드답게 고분양가 논란도 있는데요 김천 푸르지오 더퍼스트의 분양가와 입지, 청약정보등 자세한 분양소식 전해드립니다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지하 2층 ~ 지상 28층 총 703세대 74 (145세대) 84 A (310세대) 84 B (152세대) 99 (96세대) 김천 푸르지오 더퍼스트가 들어올 김천 부곡동의 현재 대장아파트는 김천센트럴자이 입니다 실거래가는 33평 기준 3억 9천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김천센트럴자이의는 930세대 이며 2019년 3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3년차입니다 입지환경 가장 가까운 김천부곡초등학교의 경우 도보 7분 거리이며 10분내..

세종텔레콤 주가 전망 - 비브릭(BBRIC)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메타버스 NFT 관련주 [내부링크]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가상자산은 지속적으로 여러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았습니다 하지만 블록체인으로 뭘 할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은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데요 자신이 보유한 실물자산인 부동산을 누구나 손쉽게 펀드화해 거래할 수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가 출시됩니다 이러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한 업체는 비브릭인데요 비브릭은 운용과 실물 자산을 증권형 토큰화해서 법적 테두리에서 운용할 수 있도록 기술과 플랫폼을 지원하는 B2B 기업입니다 기존의 경우 펀드를 판매하는데 분석과정이 복잡하고 단계가 많다보니 실제 펀드를 설립하고 운용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고 정보가 투명하지 않아서 서로 거래를 할 수 없었습니다 기존의 펀드 구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비브릭은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가족이 죽는 꿈 다양한 죽음 꿈 해몽 [내부링크]

꿈은 수면 중에 일어나는 감각기관에 대한 자극작용 없이 마음 속에 떠오르는 영상입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꿈자리가 뒤숭숭해서 꿈해몽을 뒤적이게 될 때가 있는데요 가족이 죽는 꿈이라면 그냥 넘기고 싶지 않아집니다 가족이 죽는 꿈의 해몽이 궁금해서 찾아오신 분들을 위해 꿈해몽을 해드릴게요 (사실 제가 알고싶어 찾아봤어요) 가족이 죽는 꿈 가족이 죽은 꿈은 아이러니 하지만 길몽으로 해몽합니다 만약 꿈속에서 가족이 죽는다면 이제 더이상 슬퍼하시마세요 금적전인 운과 함께 가족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꿈이랍니다 죽는 꿈은 보통 새 출발, 부활, 새로운 시작등을 상징해서 길몽일 경우가 많아요 행운이 겹쳐서 하는 일이 잘 풀린다거나 좋은 일이 생길 상징의 꿈입니다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은 직장에서 좋은 성과..

12월 네마녀의 날 뜻과 주가 영향 파생상품 선물 옵션 [내부링크]

금일 12월 9일은 네 마녀의 날 입니다 네 마녀의 날 뜻과 영향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 마녀의 날 이란? 네 마녀의 날이란 주가지수선물, 주가지수옵션, 개별주식선물, 개별주신옵션 등 4가지 주식 파생상품이 동시에 만기일을 맞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과 선물 모두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만기일'이 있는데요 만기일 근처에는 주가의 변동성이 더 커질 가능성이 높으며 예상치 못한 주가의 급등락을 불러오기 때문에 '마녀'가 심술을 부린다느 ㄴ뜻으로 '네 마녀의 날'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네 마녀의 날은 언제? 네 마녀의 날은 3,6,9,12월 둘째주 목요일 입니다. 매년 4번의 네 마녀의 날이 오게되는데요 선물이나 옵션 등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하지 않더라도 이 시기에는 주식매매에 특히 각..

스타벅스 토이스토어 피규어캘린더 워터보틀 스탠리 보온병 2021 크리스마스 md [내부링크]

새로운 md가 출시될때마다 눈으로만 보고 나왔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md는 갖고싶은 제품이 정말 많았어요 12월 2일 크리스마스 md2차 출시 하루 전에 라이브방송을 챙겨봤었는데요 마음에 점찍어두었던 제품을 사고야 말았어요 토이스토어 피규어 캘린더의 가격은 29,000원 이에요 기차는 100 *93.5*49.5 mm 사이즈고요 피규어는 17.3 * 30mm 로 아주 아담해요 사용상 보관및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완구가 아니라서 14세 이상 사용하라고 써있어요 부속품을 아이들이 삼킬까봐 그런듯해요 피규어 캘린더의 아래쪽에 건건지를 넣는 부분이 있어요 여기에 전지를 넣으면 세이렌이 있는 기차 앞면에 불이 들어오는데요 LR44 건전지 3개를 넣으라고해서 아직까지 넣어보지를 못하고있네요 ..

전입신고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세대주 확인 및 분리 [내부링크]

오늘은 전입신고 세대주 확인과 분리를 인터넷으로 간단히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전입신고란? 하나의 세대에 속하는 자의 전원 또는 그 일부가 거주지를 이동할 때에 신고의무자가 새로운 거주지에 전입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주소지 변경 및 등록을 위한 전입 사실을 새로운 거주지 관할 기관(동 주민센터 등)에게 신고하는 일을 '전입신고'라고 합니다. 차량, 이륜차, 건설기계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시. 도를 달리하여 이사를 가게 되면 전입신고와 함께 차량 등에 대한 변경등록 신고도 하셔야 합니다. 전입신고를 정당한 사유 없이 14일 이내에 신고를 하지 않거나 허위로 신고를 하면 과태료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입신고를 해야 하는 이유 주택임대차보호법의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전입신고,실..

NFT (대체불가토큰) 게임 관련주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NFT (Non Fungible Token) / 출처 NFT 사용설명서 대체 불가능 토큰 이라는 뜻의 NFT는 '블록체인에 기반한 고유한 디지털 수집품'입니다 암호화폐에 사용되는 기술인 블록체인을 통해 거래내역이 검증된 고유한 디지털 아이템을 뜻하는데요 NFT는 출처, 소유권의 이력, 희소한 정도가 명확하게 기록되고 투명하게 공개되며 네트워크에 영원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 토큰의 '토큰'과 '코인' 차이는? 비트코인, 도지코인, 이더리움 같이 코인 형태의 암호화폐는 자체 블록체인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큰은 자체 블록체인을 갖고 있지 않은 암호화폐를 말합니다 대신 토큰은 다른 코인의 블록체인을 활용합니다 NFT의 토큰은 암화화폐의 토큰을 의미하며 NFT는 블록체인상에 존재합니다..

던킨도너츠 멀티 우드스툴 캠핑체어 캠핑테이블 겸용 [내부링크]

요즘 캠핑관련 굿즈 왜이렇게 많이 출시되고있는데요 던킨도너츠에서 사고싶은 제품이 나왔네요 체어와 테이블을 한번에 이용가능한 멀티 우드스툴을 사전예약시 7,000원 할인가격에 구매가능합니다 예약기간 2021. 12.8 (수) ~ 12. 14(화) 픽업기간 2021. 12. 15(수) ~ 12. 19(일) 구성은 패브릭체어 + 우드상판 + 수납가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패브릭체어는 의자로도 사용가능하지만 구성에 포함된 우드상판을 올리면 테이블로 사용가능합니다 차박이용시에 가볍게 테이블로 사용하면 자리 차지도 않하고 좋을 것 같네요 우드스툴의 소재는 너도밤나무 원목을 가공코팅한 제품이고요 체어의 윗부부 패브릭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 펼쳤을때 40 * 33...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 미중무역 갈등 심화 [내부링크]

中 국유 기업들이 합병해 '중국희토류그룹'을 출범할 예정인데요 신설 회사는 희토류 수출 물량과 생산량을 규제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베이징 올림픽 보이콧 선언 소식으로 중국의 희토류 무기화 움직임이 보이는데요 중국은 전 세계 희토류 생산의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86%를 중국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희토류 국유화로 인해 희토류 가격 상승은 불가피해보이는데요 희토류가 무엇인지 희토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희토류 란? 희토류는 존재하는 수가 많지않아 희귀한 금속입니다 원소기호 57번부터 71번까지의 총 17개 원소를 총칭하는데요 열과 전기가 잘 통하기 때문에 전기,전자,촉매 광학, 초전도체 등에 사용됩니다 반도체, 스마트폰 등 첨단 전자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원료인데요 최근..

베스킨라빈스 오르골 시계 케이크 할인 ( 영업시간 )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다양한 굿즈들이 출시되어 지갑을 열리게하는데요 매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온 베스킨라빈스에서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1시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스킨라빈스에서는 클래식 오르골 시계를 사전예약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약기간은 2021. 12. 6(월)~ 2021. 12.12(일) 까지 가능하고요 픽업기간은 12. 17(금) ~ 12. 25(토) 까지 입니다 사전예약시 최대 7천원 할인이 가능한데요 오르골 시계는 6,900원인데 4천원 할인해서 2,900원에 구입이 할 수 있고 일 선착순 한정이지만 카카오페이 결제시에 추가 3천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

BTS 방탄소년단 개인별 인스타 주소 연말휴가 시상식불참 계획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미국LA에서 열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진, 지민, 정국 일부 멤버만 귀국했는데요 새벽 시간 귀국임에도 불구하고 입국장에는 수많은 아미들이 몰려와 이들의 귀국을 축하해주었습니다 귀국한 세명의 멤버는 열흘간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고요 미국에 남은 RM, 슈가, 제이홉, 뷔는 미국에서 연말 휴가를 보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후 첫 연말연시 휴가에 돌입하고 연말 시상식에는 불참할 예정입니다 연말휴가를 마친 후 방탄소년단은 내년 1월 열리는 그래미 어워드 후보로 참석할 것으로 보입니다 데뷔 8년만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는데요 하루만에 팔로워수는 1500~1600만명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방탄소년단은 개인 SNS 계정없이 위버스, 트위터를 통해서만 팬들과 ..

가상자산 플랫폼 밀크코인 시세 전망 호재 (Mil.k)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코인들이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일부 특정 코인들은 상승을 하며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작은 코인의 경우 호재가 없어도 일시에 거래가 몰리면 가격 변동성이 커지기에 급락의 위험이 있는데요 최근 야놀자상장과 카카오 인수 관련 호재로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 밀크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크코인 밀크는 여행, 여가 ,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서비스들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한 라이프스타일 포인트 통합 플랫폼입니다 종합여행, 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인터파크, 항공, 면세, 모바일 쇼핑, 모빌리티 등 다양한 기업들이 서비스 파트너로 밀크와 함께하기위해 협의가 진행중입니다 밀크코인은 포인트를 통합, 구매, 현금화하는 수단으로 모든 서비..

방역패스 백신패스 뜻과 적용시설 청소년 적용 확대 [내부링크]

백신 2차 접종 완료가 80% 이상 진행된 가운데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완전한 코로나 종식은 맞이하지 못해도 단계적 일상회복이 가능한가 싶었는데요 나날이 늘어나는 확진자의 수와 병상부족 최근 나이지리아 방문 목사 부부의 오미크론 확진으로 인하여 수도권까지 확산될까 두려움이 가중되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오늘부터 방역패스를 강화하기로 하였습니다 방역패스 (백신패스) 뜻 네이버 지식백과 백신 접종을 완료하였거나 코로나19 음성을 확인했다는 증명서로 2021년 11월 1일부터 시행된 '위드코로나(단계적일상회복)' 방안 중 하나이다 유흥시설, 노래연습장, 목욕장업, 실내체육시설, 경마장, 카지노업장 등이 그 대상으로 해당 시설에 출입하기 위해서는 방역패스를 제시해야한다. 백신 접종 완료 후 2주..

노스필(no-spill) 제리캔 국민 기름통 10리터 20리터 비교 동계캠핑 필수품 [내부링크]

작년 동계 캠핑을 준비하며 가을쯤 노스필 20리터를 구입했었는데요 올해 10리터를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동계캠핑시 등유난로를 사용한다면 기름통은 필수인데요 아마 대부분의 캠퍼분들이 노스필은 하나쯤 갖고 계실 것 같네요 노스필 10리터는 11번가 아마존쇼핑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동봉된 영수증엔 27.45달러라고 적혀있는데 결제금액은 3만원대입니다 작년에 노스필 20리터도 3만원대에 샀는데 올해는 20리터도 10리터도 가격이 올랐네요 미쿡에서 직배송으로 온 느낌나는 포장이네요 제품가격은 더 저렴한데 배송비가 막 2만원 가까이 되는 판매점도 있던데 이정도 가격이면 그래도 선방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배송은 대략 일주일 걸린 것 같네요 기름통 따위 이가격주고 살일인가 싶지만 직접써보니 ..

코스트코 대구 혁신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12월 할인품목 추천상품 소개 [내부링크]

12월의 첫번째 토요일 대구혁신점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코리아 대구혁신점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0 코스트코 휴무일 과 영업시간 오전 9:30 ~ 오후 10:00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11월 22일 ~ 12월 5일 오늘까지 할인하는 상품이에요 일부 매장 행사에 추가되는 물건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늘은 휴무 일요일이 아니니 득템하셔햐하는 물건이 있으시다면 서두르세요 겨울이라 다양한 가습기를 모아놓고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에어메이드 복합식 가습기는 22,000원 할인중이네요 이사가면(언제?) 꼭 사야할 인덕션 전기레인지도 할인중이에요 수납 엄청 잘되는 침대 프레임 욕심나네요 눈에 안보이게 뭐든 다 때려넣어 ..

보이스피싱 문자 사전 차단 차세대 RCS메시지 문자서비스 5G 장비 관련주 - 이루온 주가 전망 [내부링크]

나날이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 문자로 인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많았는데요 금융기관, 공공기관이 휴대폰 문자 메시지 본문에 본사의 인터넷 주소를 기재하거나 광고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악용하여 사칭문자를 보고 링크를 누르면 보이스피싱 피해를 입을 확률이 올라가고 이러한 피해는 매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일반문자의 경우 실제 서비스 안내 문자인지, 기관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문자인지 구별하기 어려워 무심결에 링크를 누르게 되서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 사칭 메시지를 방지할 수 있는 기업형 RCS 메시지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하였습니다 RCS 메시지 란? 국제이동통신사업자협회가 새롭게 채택한 표준 문자 규격입니다 발신자 전화번호와 함께 관련 브랜드 및 프로필이 함께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방법과 가격 [내부링크]

12월 2일 어제부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예약하는 방법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스 예약기간은 12월 2일(목) ~ 12월 14일(화) 까지 13일간 진행됩니다 12월 20일 ~ 12월 25일 6일간 픽업이 가능하세요 2021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의 종류는 총 6가지에요 크리스 마스 케이크 예약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app내 사이렌오더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홀케이크는 사이렌오더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음료쿠폰 2장과 귀여운 곰모양 베어리스타 양초를 증정해주는 혜택도 진행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케이크 예약방법 어플을 실행해 사이렌오더를 누릅니다 어제부터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2차 md 신상 제품과 가격 소개 [내부링크]

어제밤 8시 스마트스토어 라이브를 통해서 스타벅스의 30종류의 제품이 선공개 되었는데요 라이브로 구입하시지 못한 분들은 12월 2일 매장에서 신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시에는 다회용백과 네이버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해서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연말 홈파티를 함께할 홀리데이md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빨갆색과 하얀색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이스토어 피규어 캘린더 29,000원 어제 스타벅스 라이브 판매시 가장 빨리 품절 되었던 제품입니다 날짜를 바꾸는게 좀 번거롭긴 할 것 같은데 나름 귀엽고 평생쓰는 달력이니 실용적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투고 토이스토어 텀블러 591ml 38,000원 스테인리스 스틸텀블러로 넓은 입구..

코로나 부스터샷 사전 예약 대상자 기간 예약변경 [내부링크]

우려했던대로 오미크론 변이 감염 의심자로 분류되었던 나이지리아를 방문한 40대 부부와 이들의 지인 40대 남성 1명, 해외 입국 확인자 2명까지 총 5명이 오미크론 변이에 감염된 것으로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이로써 오미크론 확진자는 총 5명입니다 하지만 감염 의심자가 2명 더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최종 감염자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이도 국내에 오미크론감염자들은 현재까지 호흡기 증상이나 근육통 증상 외에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오미크론 발견 초기 단계인 만큼 백신 효능을 둘러싸고 상반된 의견이 나오고 있지만 이스라엘 보건장관과 바이든 미대통령은 부스터샷을 권장하며 접종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ㅌ 코로나 백신 1, 2차 접종 후 돌파감염 이력이 있는 사람들은 추가 접종이 필요하지 ..

마켓컬리 관련주 - 2500억원 규모의 상장전 투자유치 성공 [내부링크]

마켓컬리는 온라인 식재료 판매업체입니다 국내 최초로 새벽배송 시대를 열었는데요 '샛별배송'으로 신선식품 배달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마켓컬리는 전지현씨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효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코로나이후에 비대면으로 장을 볼 수 있는 온라인 시장으로 고객들이몰리면서 온라인 주문이 폭주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샛별배송은 수도권 지역 한정배송이긴하지만 마켓컬리의 뒤를 이어 대형업체들도 뒤이어 새벽배송과 초고속 배송의 유통시장을 이어가고있습니다 마켓컬리의 경우 새벽배송뿐만 아니라 12월 한달동안 미쉐린 스타 식당 등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달서비스로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을 갖..

코빅 징맨 황철순 동의없는 촬영으로 팬 폭행 논란 프로필 [내부링크]

'코미디 빅리그'의 징맨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 황설순씨가 동의없이 사진 촬영을 한 시민을 폭행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촬영을 했던 시민은 황철순씨의 팬이라고 밝혔는데요 사건이 일어난 날은 11월 30일 새벽 1시 40분 경이었습니다 강남구 역삼동의 한 인도에서 자신을 촬영한 20대 남성 두명에게 다가가 사진을 찍었냐고 물었고 휴대폰의 사진을 확인한 뒤 멱살을 잡았습니다 곁에 있던 여성이 소리를 지르고 다른 남성이 말려보았으나 역부족이었는데요 말리는 남성역시 멱살이 잡히고 얼굴을 맞고 맙니다 피해자 측 변호인은 동의없이 촬영한 것은 잘못된 행동이지만 폭행은 처벌이 이루어져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임의동행을 요구했으나 거부하여 현재 조사 일정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황철..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패딩 담요 모던 컴포터 그린 [내부링크]

미션음료가 11잔이나 되어서 아쉽지만 17개의 스티커를 채워서 프리퀀시를 완성했습니다 2021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제품은 다이어리부터 시계까지 정말 다양한데요 패딩 담요인 컴포터로 정했는데도 종류가 세 가지나 되어서 고민고민하다 역시 스타벅스는 그린이지! 그린색 모던 컴포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프리퀀시 증정품을 미리 예약해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제품으로 받아 갈 수 있어서 더 편해진 것 같습니다 얼죽아!!! 아무리 추워도 커피는 아이스죠 이제 뜯어볼게요! 새거니까 조심조심 열어서 개봉해보겠습니다 보통 벗겨낸뒤에 다시 넣기게 걱정되지만 커버가 꾀나 넉넉한 느낌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스타벅스 패딩 담요의 규격은 1,000 * ..

송지효 숏컷 파격변신 - 팬들이 뿔났다 코디 교체 규탄 성명 [내부링크]

지난 주말 런닝맨에 나온 송지효씨를 보고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는데요 가발을 착용한 듯한 어색한 숏컷머리로 변신한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여성평등을 주장하며 페니미스트를 추구하는 배우들의 경우 기존의 여성성을 상징하는 긴머리와 노출이 많은 의상을 선호하지 않고 짧은 커트머리와 편한 옷들을 입고 있는데요 그런 추세를 따라서 숏컷으로 변신했다고하기엔 다소 어색한 스타일이어서 놀라운데요 시대에 뒤떨어지는 구렛나루와 쥐파먹은 듯한 앞머리 뒷머리 정리도 혼자서 가위들고 자른게 아닌가 의심이 드는 스타일로 변신하였습니다 작품때문에 의한 변신인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이에 화가난 배우 송지효의 팬들이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를 통해 규탄선언을 하고 스타일리스트 교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요청사항은 1. 경험이 많은 스타..

위드코로나 재택치료 원격진료 관련주 인성정보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가운데 어제 정부에서는 새로운 방역방침을 공개했습니다 신규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제공할 수 있는 병상과 의료인력도 한계에 다다랗는데요 앞으로 모든 확진자는 재택치료가 원칙이며 재택치료가 불가능한 입원요인이거나 감염에 취약한 환경일 경우 병원 입원이 가능합니다 접종 5개월이 지난 18세~49세 일반 성인들을 대상으로 부스터샷을 시행할 예정인데요 12월 2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12월 4일부터 접종을 시작합니다 재택치료가 가능할 수 있도록 확진판진 즉시 건강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재택치료 키트인 산소포화도 측정기, 체온계, 해열제, 소독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재택치료로 원격의료가 가능하기위해선 네트워크가 밑바탕이 되어야..

던킨도너츠 스토리지 박스 - 캠핑 폴딩박스와 도너츠를 한번에 득템 [내부링크]

던킨도너츠와 브룩클린웍스가 만나 스토리지 박스를 출시했어요 캠핑하는분들에게 스토리지 박스는 필수죠 11월 29일 월요일부터 12월 5일 일요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12월 6일부터 수령이 가능한데요 재고 소진시 더이상 구입할 수 없고 매장별 재고 수량및 소진 속도가 다르기에 매장에 사전 문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컬러는 두가지가 출시되었었습니다 브루클린 탄 색과 베이비 아이보리 색이랍니다 어떤색이 마음에 드시나요?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14,900원에 구입이 가능하신데요 모바일 금액권 만원권과 스토리지박스가 세트입니다 모바일 금액권으로는 1잔이상의 커피와 음료를 필수로 구입하셔야해요 스토리지 박스의 사이즈는 36*26.5* 28cm 인데요 캠핑갈땐는 안에..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모던스케줄러 플래너 [내부링크]

2022년 다이어리는 준비하셨나요? 새 다이어리는 12월 전에 준비해서 해가 바뀌기 전에 써야 제맛인데요 저는 스타벅스 모던 스케줄러로 선택했습니다 사이렌오더에서 미리 예약하고 25일날 수령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다이어리 조이풀 다이어리, 모던 스케줄러, 크리에이티브 노트 중에 제일 무난한 모던 스케줄러를 선택했답니다 컴포터는 생각보다 얇아서 활용도가 떨어지고 시계도 필요가 없어서 다음 프리퀀시를 완성하면 어떤 제품으로 해야하나 고민이되네요 과연 올해안에 또 완성하게 될까요?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중에 모던 스케줄러는 판매도 하고 있는데요 구입시에 가격은 33,000원 입니다 제값주고 사기엔 아깝고 증정품으로 받아오기엔 참 좋습니다 스타벅스는 역시 초록색..

오미크론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델타보다 강력한 전파력 백신 무력화 우려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한 지역도 하나둘씩 늘어나는 가운데 일상으로의 단계적 회복이 되는가 싶었는데요 새로운 변이가 세계적으로 확산될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해 뉴욕증시도 올해 들어 가장 큰 폭으로 하락하였습니다 끝나지 않은 바이러스와의 전쟁 전세계를 다시 공포속에 몰아 놓고 있는 '오미크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기원한 '뉴'변이가 홍콩까지 상륙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신종변이는 기존의 코로나 바이러스와는 다른 스파이크 단백질을 가지고 있으며 돌연변이 수가 델타 변이의 2배에 달합니다 WHO는 코로나19의 새변이를 '오미크론'이라고 지정하였습니다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는 발견된 시점이 아닌 명명된 시점 기준 순서로 이름을 정하는데 그리스문자 알파벳으로 표기합니다..

호텔, 베이커리, 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벌써 한달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계획이 있으신분들도 집에서 계신분들도 기분내려면 케이크 하나쯤은 준비하게 되실텐데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예약 이벤트 하는 곳도 있고 서두르지 않으면 놓치기에 카페와 베이커리별로 크리스마스때 어떤 케이크들이 있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1월 15일 ~ 11월 3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시면 20%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예약시 네이버페이만 결제 가능한점 참고하시고요 픽업일날 미수령한다고 환불은 안된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은 39,000원 ~ 49,000원입니다 얼그레이 쉬폰은 안먹어본 맛이라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

더민주 대선후보 이재명 공약관련 초고속 충전기 고속도로 설치 -알티캐스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내년 3월 대선을 앞두고 대선후보들의 공약과 관련된 업종들의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데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13번째 공약으로 1년 기다려도 대답없는 전기차, 보조금 대폭 확대로 해결하겠다. 전기차 보급에 가장 큰 걸림돌은 높은 차량 가격과 충전 인프라라고 밝혔는데요 공약대로라면 당선 후 고속도로에 촘촘히 늘어나게될 전기차 충선소와 함께 관련주로 언급되는 알티캐스트의 주가전망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티캐스트 알티캐스트는 1999년 설립하여 2013년 12월 코스닥 상장하였습니다 디지털방송산업을 전방산업으로 디지털방송용 소프트웨어, 방송용 보안솔루션 등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휴맥스의 자회사로 전기차 과금형 콘센트 개발 및 전기차 충전과금, 고객 관리, 로밍 결제 정산 플랫폼을 영업하는..

음압병실 관련주 - 위드코로나 시행과 더불어 병상부족과 사망자 속출 [내부링크]

백신 접종률 70%을 달성하며 11월 1일부터 위드코로나가 실시되었습니다 생업 시설의 제한이 완화되었고 유흥시설은 밤 12시까지, 다중시설도 이용이 가능해졌는데요 위드코로나 시행과 더불어 신규 확진자는 속출하고 있고 병상 배정을 기다리고 있는 환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진환자는 429,002명 사망자는 3,401에 이르고 있으며 위증증환자도 처음으로 600명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규확진자는 3,938명으로 코로나 이후 두 번째로 많은 수치이며 서울에서만 1,757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나날이 늘어나는 코로나 신규확진자의 수와 그들을 치료할 수 있는 병상이 점점 부족해지는 가운데 사망자도 늘고 있는데요 단계적 일상 회복 진행을 잠시 중단하자는 주장까지 나오고 ..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출연진, 관련주, 제작사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넷플릭스 '지옥'이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1위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제작사인 제이콘텐트리는 지옥 흥행과 더불어 신고가를 갱신하였고 지옥에 출연한 '김현주'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의 주가도 동반 상승하였습니다 12월 24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공유 주연의 '고요의 바다' '오징어게임', '지옥'등의 흥행으로 관련주가 출렁이는 요즘 '고요의 바다'의 관련주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의 개봉일은 12월 24일이며 총 8부작입니다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2075년 지구에서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나는 대원들의 이야기인데요 공유뿐만 아니라 이미 해외에서 인지도가 있는 배두나씨도 출연합니다 우주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소재가 되는 작품들은 그동안..

디에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 미래 먹거리 폐배터리 관련주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는 15~20만킬로를 사용하면 효율이 떨어집니다 초기 용량 대비 70% 이하로 감소하면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데요 이렇게 사용한 폐배터리에서 폐배터리에서 니켈, 구리, 코발트 등을 재활용하여 재제조하거나 ESS에 재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기차가 본격적으로 보급되고 우리나라에도 전기차가 20만 대나 늘어났는데요 전기차 시장이 커짐과 동시에 폐배터리의 활용방법은 더욱 광범위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2050년 폐배터리 시장규모는 600조로 커질 전망입니다만 현재 주도권을 잡은 국가나 기업이 없기에 배터리 시장을 '신(新) 광맥'으로 발굴하기 위해 기업들의 투자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니켈, 구리, 코발트의 92% 회수하는 재활용에 대한 기술도 발표했는데요 최근 2차 전지 ..

솔루스첨단소재 주가 전망 - 테슬라 전기차 배터리 핵심소재 전지박 공급으로 인한 기대감으로 주가 상승 [내부링크]

일론머스크의 입방정과 연이은 매도로 테슬라의 주가가 주춤하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천슬라의 위엄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상장한 전기차 회사 리비안과 루시드도 제2의 테슬라로 불리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원조격인 테슬라의 왕자 자리는 여전히 굳건합니다 테슬라의 전기차 배터리의 중요소재인 전지박의 공급업체가 어느 곳이 될 것인지 소문만 무성한 가운데 관련주들의 움직임이 들썩였는데요 전지박 공급시기와 계약물량에 대해서는 아직 최종협의가 진행중이지만 솔루스첨단소재가 전기차 배터리 전지박(이차전지 동박)을 공급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같은 소식에 전일 신고가를 갱신한 솔루스첨단소재의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솔루스첨단소재 솔루스첨단소재는 2차전지 배터리 생산에 필요한 소재 및 부품 관련..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제작사, 개봉일, 원작, 시사회 후기 및 평점 [내부링크]

오징어게임의 전세계 흥행에 힘입어 국내에서 제작되는 작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개봉예정인 '지옥'의 예고편이 공개되고 흥행의 성패에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지옥'의 흥행으로 흥하게 될 업체는 어디가 될 것인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지옥'은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입니다 웹툰은 2019년 8월 23일부터 연재가 시작되었고 1부 28화, 2부 27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부산행'의 연산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님이 만든 작품입니다 개봉일은 11월 19일 금요일로 190여개국에 동시에 공개됩니다 지옥 시즌 1은 모두 6부작으로 되어있는데요 불금의 시작을 '지옥'과 함께 빨간눈이 되어 하루만에 시즌1을 다 보게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넷플릭스 '지옥'의..

미혼, 무자녀신혼부부, 고소득, 1인가구를 위해 개선된 특공 - 신혼부부특별공급, 생애최초특별공금 [내부링크]

11월 16일 청약제도의 일부가 개편되었습니다 일반공급에서 장년층보다 가점이 밀릴 확률이 높아 젊은 사람들에게는 특공이 중요했는데요 미혼인 1인가구이거나 무자녀 신혼부부의 경우 청약의 사각지대에 놓여 당첨과는 거리가 멀었던 것이 현실입니다 신혼부부특별공급 이란? 청약조건 1. 혼인기간 7년 이내 2. 혼인기간 중 무주택자 3. 소득 최대 140%(맞벌이 160%) 이하 자녀수 순으로 공급하되 자녀수가 같으면 추첨, 저소득층에 70% 우선공급 민영주택 공급물량의 20% 기존 - 자녀수를기준으로 선정하여 무자녀나 1자녀는 당첨이 어렵고 2자녀 이상은 되어야 신혼특공 당첨에 도전해볼만했습니다 변경 - 신혼특별공급 중 30%는 자녀수는 보지 않고 소득기준도 보지 않는 추첨제로 변경되었습니다..

엘지이노텍 주가 전망 - 메타버스 애플카에 올라탄 수혜주 [내부링크]

요즘 주가의 최대 관심사는 메타버스와 전기차 일 것 같은데요 메타버스와 nft를 접목한 엔터주는 연일 상승하고 있고 새롭게 상장한 전기차 회사 리비안과 관련주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애플의 메타버스 사업 진출과 애플카 프로젝트의 수혜주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엘지이노텍의 주가도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엘지이노텍의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지이노텍 LG그룹 계열사로 1970년 설립된 금성알프스전자(주)가 뿌리이며 2008년 7월 상장하였습니다 출처 LG이노텍 홈페이지 엘지이노텍은 최첨단 소재, 부품 전문기업으로 카메라 모듈, 반도체, 디스플레이 기판, 차량용 전장부품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6조 2,599억원 코스피 57위 52주 최저금액 152,500원 최..

아이주식계좌 증권사가 추천하는 국내, 해외 주식 [내부링크]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등 6개 증권사가 아이주식 계좌에 사두고 장기로 두면 수익이 날 만한 종목들을 추천해 주었는데요 어떤 주식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서류 먼저 계좌가 없다면 아이를 위해 계좌개설이 우선일 텐데요 요즘 공모주 열풍으로 인해 아이에게도 여러 개의 계좌를 개설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서류는 가족관계증명서(부모 기준), 기본 증명서(자녀 기준), 부모 신분증입니다 증권사 지점이나 은행에 방문하여 개설하면 되는데요 지점에 따라 부모님 두 분 다 동반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에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증권사가 추천하는 주식 국내주식 해외주식 미래에셋증권 네이버 애보트 래버러토리스 한국투..

OTT 서비스 플랫폼 총정리 (애플티비,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왓챠, 티빙, 라프텔)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개국으로 인해 OTT 플랫폼 서비스의 춘추전국시대가 열렸는데요 OTT 뜻 OTT (OVER THE TOP)는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를 말합니다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인터넷망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는 어디든지 TV프로그램과 영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인 애플티비,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왓챠, 티빙, 라프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티비플러스 애플TV+ 애플 원 요금 월 6,900원 개인 요금제 월 14,900원 가족 요금제 월 29,000원 내용 애플 TV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TV+,애플 뮤직 등 애플의 모든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서비스 넷..

IHQ 주가 전망 - 디즈니플러스 OTT 관련주 [내부링크]

11월 12일 드디어 디즈니플러스가 국내 상륙합니다 국내 OTT 양대 산맥 넷플릭스와 왓챠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 볼 건 많은데 볼 게 없네 / 영화 은근히 많은데 은근히 없네 왓챠 - 이 영화가 없다고? 이 영화가 있다고? 이 드라마가 없다고? 이 드라마가 있다고? 이러한 아쉬움을 가지고 계셨을 텐데요 디즈니, 픽사, 마을의 영화 서비스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IHQ IHQ는 연예매지니먼트, 드라마 제작, 음반 사업 등을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16년 역사의 국내 최대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소속 연예인은 배우인 장혁부터 뮤지컬 배우 손준호,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승훈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있습니다 최근 10년간 16편의 드라마를 제작하였고 자회사인 큐브엔..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으로 인한 기대감 - 관련주 버킷스튜디오, 쇼박스, 바른손 주가 전망 [내부링크]

미국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률을 기록한 오징어게임 전세계가 푹 빠져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의 시즌 2제작소식에 관련주들의 주가도 움직이고 있는데요 우리나라가 몰래카메라 당하고 있는 듯한 이 믿어지지않는 오징어게임 이슈와 관련된 업체들의 주가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바른손 영화제작 사업을 영위하는 바른손이앤에이가 최대주주로 있으며 영화제작 및 투자, 외식사업, VR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이 제작한 영화로는 '방자전', '마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 등이 있으며 투자한 작품으로는 '기생충', '밀정', '내부자들'이 있습니다 시가총액 1,556억원 코스닥 641위 52주최저금액 2,380원 최고금액 4,775 2021년 6월 전년동기대비..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 대체불가토큰 (NFT) 관련주 [내부링크]

NFT 대체불가토큰 이란?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는 블록체인에 저장된 데이터 단위로 고유하면서 상호 교환할 수 없는 토큰을 의미하는데요 각 토큰이 지닌 고유한 자산을 의미하기 때문에 희소하며 위조 및 변조가 불가능해 영구 보존이 가능합니다 NFT는 가상자산에 희소성과 유일성이란 가치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디지털 예술품, 온라인 스포츠, 게임 아이템, 거래분야 등을 중심으로 그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기업들의 NFT 투자 열풍으로 인해 관련주들의 주가도 치솟고 있는데요 NFT의 대장주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전자결제사업과 O2O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NFT와 증권영 토큰공개..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 리니지W 흥행에 따른 향후 주가 방향 [내부링크]

한때 얼마까지 떨어질지 과연 이보다 더 떨어질 수 있을까 싶었던 게임주 엔씨소프트가 냉탕온탕을 오가며 주가가 출렁이고 있는데요 엔씨소프트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씨소프트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며 PC게임 '리니지', '아이온' '리니지M' 등 꾸준히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상위를 기록했으나 카카오게임 '오딘'의 등장으로 순위가 밀려났었습니다 시가총액 13조 6,993억원 코스피 29위 52주 최저금액 551,,000원 최고금액 1,048,000원 목표주가는 855,000원 입니다 엔씨소프트의 최대 수입원 리니지의 유저가 이탈하면서 성장이 정체되는 반면 비용은 증가하여 수익성이 악화되어 전년동기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감소하였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신작 '리니..

넷마블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메타버스 웹상에서 아바타를 이용하여 사회, 경제, 문화적 활동을 하는 따위처럼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것 메타버스 관련 산업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주식 시장에 미칠 영향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를 구현하는 기업들 중에서도 디스플레이, 시각효과 등 기술을 보유한 회사들의 투자기회를 찾아볼 수 있을텐데요 메타버스를 구현할 공간, 장비, 인력을 한 장소에 모두 갖춘 최대 규모의 연구소를 설립할 예정인 넷마블의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17년 5월 기업공개(IPO) 절차를 완료하고 상장하였으며 공모가는 157,000원 이었습니다 매출비중에서 모바일 게임 매출이 대략 90%이상을 넘어..

수소에너지 관련주 - 현대모비스, 효성첨단소재,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 [내부링크]

탈원전 정책을 지속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원전주들의 동반 하락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탄소중립을 위한 미래차 전기, 수소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경우 수소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2023년 하반기 넥쏘 신모델과 2025년 이후 대형 suv를 출시할 예정인데요 탄소 중립과 최근 문제의 중심에 서있는 요소수를 포함한 원자재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바로 수소입니다. 수소에너지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현대모비스, 효성첨단소재, 효성중공업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청정 연료인 수소와 공기의 전기화학 반응을 통해 생성된 전기에너지를 사용하여 차량을 구동시킬 수 있는 수소 연료전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수소 연료전지는 물을 제외하고는 차량..

송도자이더스타 분양가, 특공, 평면도, 청약일정, 입지조건 [내부링크]

송도 자이 더 스타 호수와 바다, 공원과 골프장을 아우르는 파노라마 뷰를 소유한 송도 자이더스타가 분양을 할 예정인데요 송도에서 마지막 나오는 제대로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GTX-B노선 호재까지 있어 관심이 뜨겁습니다. 분양일정 지난 5일 금요일 사이버모델하우스가 오픈하였고 11월 15일 일반공급 1순위 청약이 시작됩니다. 1533세대 모두 특별공급은 없고 일반분양으로만 진행됩니다 분양가 84 타입부터 151까지 대형평수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84타입이 9억 3,540원부터 시작되어 고분양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올해 초 송도자이크리스탈 오션의 분양가는 7억대였고 지난해 초에 입주한 힐스테이트 레이크송도2차의 경우 최근 12억에 거래되었습니다 평면도 입지 조건 ..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 거의지구 분양안내 [내부링크]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대우 건설이 경북 구미시 거의1지구에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를 11월 중 분양할 예정입니다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 시티는 지하 2층 ~ 지상 29층 17개동 1722(전용84~104)로 조성되며 1블록과 2블록으로 나누어 집니다. 입지 프리미엄 거의1지구는 구미시 거의동 일대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67번 국도, 구포-생곡 국도, 거의IC 등을 이용하면 인접지역 이동이 수월하며 구미 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습니다. 옥계지구를 연결하는 도로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은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포초, 옥계초, 옥계중, 금오공대 등 학교가 가깝고 초등학교 통학버스는 10년간 무상 지원 될 예정 입니다. 옥계지구에 형성되어있는 학원..

미국 주식 거래시간 - 섬머타임 해제에 따른 거래시간 변경 [내부링크]

섬머타임 해제로 인한 미국 증시 거래시간이 변경됩니다 유럽은 2021년 11월 01일(월) 미국 2021년 11월 08일(월) 부터 적용됩니다 섬머타임 이란? 여름철에 표준시보다 1시간 시계를 앞당겨 놓는 제도 유럽 여러 나라의 섬머타임은 매년 3월 마지막 일요일에 시작되어 10월 마지막 일요일에 끝나고 미국, 캐나다의 섬머타임은 매년 3월 두번째 일요일에 시작되어 11월 첫번째 월요일에 끝납니다 미국 주식 거래시간 장전거래 : 18:00 ~ 23:30 정규장거래 : 23:30 ~ 익일 06:00 (현지시간 09:30~16:00)/ 섬머타임 적용시엔 1시간씩 당겨짐 장후거래 : 06:00 ~ 07:00 올해 남은기간 미국 주식 휴장일을 살펴보면 11월 25일 (추수감사절) 11월26일 (추..

남해화학 주가전망 - 요소수 품귀현상으로 산업용 요소수 판매업체 수혜주 부각 [내부링크]

요소수 품귀 현상으로 만원짜리 요소수가 10만원까지 폭등하고 기업들은 물류대란을 우려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요소수 품귀 우려에 산업용 요소를 차량용으로 전환하는 것을 검토중입니다 이같은 소식에 공업용 요소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인 남해화학이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남해화학의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해화학 남해화학은 농협중앙회가 경영하는 복합비료 제조업체로써 주요사업으로는 비료화학과 유류사업 입니다. 비료화학 사업부문은 농업용 및 원료용 요소 제품과 복합비료, 맞춤형 비료를 '거북선표'브랜드로 생산하고 있으며, 유류사업은 경유, 등유, 휘발유 등 국내외 정유사로부터 구매한 유류제품을 직영주유소 및 NH농협주유소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요소가 쓰이는 곳은 크게 두곳인..

그린케미칼 주가 전망 - 이산화탄소 포집 저장 투자(CCS)에 따른 탄소중립 관련주 [내부링크]

정부는 2030년까지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이산화탄소 포집, 저장(CCS)확보 및 관련 기술 개발에 1조 4천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는데요 구체적으로 저장소 확보와 신규 저장소 탐사사업 추진 등에 4천 80억원, 저장 운영 기술 및 저장 효율 혁신 기술 개발 등에 1조 90억원, 국제 공동연구를 통한 상용기술 조기 확보등 국제협력에 120억원이 각각 투입될 예정입니다. CCS는 화석연료를 사용하면서 발생한 이산화탄소를 포집해 안전하게 육상 또는 해양지중에 저장하는 기술로 2050년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해서 CCS 저장소 및 기술 확보가 관건으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이에 따른 관심종목으로 그린케미칼(083420)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린케미칼 2003년 1월 1일 KPX케미칼로부터 ..

요소수 품귀현상 관련주 _ 롯데정밀과학, KG케미칼, 휴켐스, 미래생명자원, 현대모비스 주가전망 [내부링크]

요소수 (尿素水) 지식백과 디젤 엔진에서 선택적 촉매 환원을 통해 질소 산화물을 질소로 환원시켜 배출을 절감하기 위해 쓰이는 표준화된 농도의 요소 수용액이다. 트럭과 버스 등 현재 출시되는 대부분 디젤 차에는 SCR가 의무 장착되어 있고 SCR 장착 차량은 요소수가 없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출력이 제한된다. 요소수 생산의 절반을 맡고 있는 중국에서 요소수 수출 제한 조치의 영향으로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는데요 경유차 필수품인 요소수의 품귀 현상으로 요소수를 관련주들이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하며 관련주의 주가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롯데정밀화학 롯데그룹 계열의 화학제품 및 산업용 도료 제조업체로 국내 요소수 생산 1위 업체로 요소수 시장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가..

한국 금 ETF 종목 - 물가상승을 대비한 안정자산 금 투자 방법 [내부링크]

세계 정세가 불안정해지고 주식시장이 하락할때마다 각광받는 안전자산인 금이 국내외 인플레이션의 공포로 인해 한동안 가라 앉았다가 다시 값이 뛰고 있는데요 국제 금값이 올해 1월 연고점 (1958.8달러)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금의 대체제로 여겨졌던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흔들리는 요인도 금값 강세때문이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는데요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금리 안정화, 달러약세등으로 당분간 금과 은의 동반상승은 불가피하기에 투자매력도 높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실질 금리 상승 시 금의 매력이 떨어질수도 있지만 리스크가 적은 한국 금EFT 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FT (Exchange Traded Fund 상장지수 펀드) 장점 펀드를 1주씩 거래할 수 있게 만든 금융상품으로 주..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필요서류와 공인인증서 발급(기업은행 키움증권) [내부링크]

기업은행 미성년자주식계좌 필요서류 1. 가족관계증명서 (상세)(3개월이내 발급) 2. 기본증명서 (상세) (3개월이내 발급) 3. 부모(엄마,아빠) 신분증 4. 아이도장 아이 주민번호를 넣어야하는 서류도 많기에 미리 주민번호를 외워두시거나 적어가시면 좋습니다. 주식계좌 개설시 필요서류중에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는 동사무소에서 발급도 가능하지만 요즘은 인터넷발급이 가능하기에 코로나로 언택트 시대에 귀한걸음 하지 마시고 집에서 출력하시기를 권장합니다 https://efamily.scourt.go.kr/index.jsp 대한민국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EB[1/2] 가족관계증명서 본인과 부모, 배우자, 자녀에 관한 사항이 기재되는 증명서입니다. 자세히 보기 기본증명서 본인의 출생, 사망, 국적..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및 대출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이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급하는 장기고정금리 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로 보금자리론은 무주택자 등 서민들이 신규주택구입용도, 전세금반환 및 기존주택담보대출상환용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받은 날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인 고정금리가 적용되어, 향후 금리 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 - 국적 : 민법상 성년인 대한민국 국민 (재외국민, 외국국적동포 포함) - 주택 수 : 부부(미혼인 경우 본인) 기준 무주택자 또는 1주택자 (구입용도에 한해 일시적 2주택 허용, 담보주택외 기존주택의 처분기한은 본 건 담보주택 소재지에 따라 차등 적용) 담보주택 소재지 기존주택 처분기한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1년 기타지역 2년 1) 대출신청일 현재 담보주택 소재지에 따..

줄기세포치료제인 바이오관련주 네이처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국내 줄기세포 원천기술로 개발된 중증 무릎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조인트스템'의 국내 3상 임상실험 성공으로 인해 52주 신고가를 경신한 네이처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처셀 1971년 8월 6일 설립하여 1992년 11월 30일 코스닥 상장하였습니다. 줄기세포 및 면역세포의 연구, 개발, 해외임상진행 등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기타 발효 및 건강기능 식품사업, 음료사업도 하고 하고 있습니다. 네이처셀은 관계사로 알바이오(줄기세포전문기업), GDFI 브레인셀연구소(알츠하이머치료제,자폐증중기세포치료제개발), 줄기세포생명재단, 베데스다병원(재생의학종합병원/양산), JASC(일본 바이오기업), 바이오스타 아시아가 있습니다. 네이처셀 주가 시가총액 9,349억원 코스닥 66위 52주..

태권도 띠 순서와 단증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태권도는 15세 이전까지는 승품심사 후 1품~ 4품까지 딸 수 있고 15세 이상부터 1품은 1단으로 구분합니다. 1품을 따기 전까지 흰색부터 시작해서 노랑, 파랑, 빨강의 순서로 승급을 하게 되는데요 아이들이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띠가 좀 더 세분화 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운영하는 태권도장 관장님의 방침에 따라 차이가 있을 거 같은데요 기본적인 띠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태권도 띠 순서 흰띠 노란띠 초록띠 파란띠 주황띠 밤띠 빨간띠 품띠 검은띠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빨간띠 까지는 대략 1년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1품과 1단은 연령을 기준으로 나뉘기에 같은 단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15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단의 칭호대신 품의 칭호를 부여하고 1품 15세 이상은 1단이..

우주산업 기대주 방산 우주항공 관련주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1분기 매출 1조 2124억원, 영업이익 659억원을 기록하며 방산분야에 견고한 실적을 내고 있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977년 8월 1일 설립하여 1987년 5월에 상장하였습니다. 한화그룹 계열사로 국내 유일의 항공기 엔진을 제작하는 기업입니다. 대한민국의 항공·방위산업에 사용되는 엔진류 및 로봇, 보안 시스템, IT 솔류션 등을 제조하며 글로벌 엔진 제조사인 GE, 롤스로이스, Patt&Whitney 3개사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가스터빈 엔진 제작과 군용 항공기 엔진 및 국산화 부품을 생산하며 부품의 수리, 교환, 시운전 공정을 아우르는 정비사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로는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지상방산, 한화정밀기계, 한화테크윈, 한화시트템이 ..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 유급휴가비, 생활지원금, 구호물품) [내부링크]

감염병예방법과 관련 절차(입원치료, 격리통지서 발부)에 따라 입원 또는 격리된 경우 지원금을 받게 되는데요 유급휴가비용과 생활지원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 유급휴가비 신청자격 : 코로나19확진 또는 접촉등으로 보건소가 격리 또는 입원치료를 통지한 사람에게 감염병예방법 유급휴가를 제공한 사업주 (연월차 제외 / 보건소에서 발부한 격리통지서를 받고 격리한 자로서 격리조치를 충실히 이행해야합니다!!) 지원금액 : 격리기간 동안 개인별 임금 일급기준 (1일 최대 13만원) 신청기관 : 국민연금공단 지사 (콜센터 1355) 신청서류 : 1. 유급휴가 지원 신청서 2. 입원치료 또는 격리통지서 3.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4. 재직증명서 5.유급휴가 부여및 사용 등 확인서 6...

모더나 위탁생산 소식에 따른 관련주 - 서린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 수입되는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이 국내허가를 위한 두번째 검증절차를 통과했는데요 모더나 백신의 안정성이 허용되고 백신투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모더나의 저온유통과정(콜드체인)을 위해 온도관리 필수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저온 범위를 유지해서 제품 품질을 보호해주는 일명 콜드테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서린바이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린바이오 1994년 4월 2일 설립하여 2005년 10월 25일 상장하였습니다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이오 인프라 업체로서 실온, 냉장(4도), 냉동(영하20도, 영하70도) 보관시스템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바이오인프라 사업과 치매조기진단키트, 헬스케어, 위생살균 솔류선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

폭등하는 철강주 속에 숨은 진주 동양에스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외 건설 경기 회복 속에서 철광석 가격이 사상최고가로 달리면서 철강주들이 연일 상승중인데요 철강 대장주 포스코의 가공센터로서 상승여력이 있는 동양에스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양에스텍 1981년 11월에 설립하여 2002년 2월 상장하였습니다. 포스코가 생산하는 열연강판, 후판등을 가공해 판매하는 업체로서 2007년 건설폐기물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여 재활용 자원으로 생산하는 (주)동양RD 자회사를 설립하였고 2014년에는 공작기계 소재 및 금속절삭가공기계를 제작하는 (주)디와이에스엠을, 2015년에는 강구조물 전문 건설 회사인 (주)동양이엔씨를 설립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친환경적인 폐석면 및 지정폐기물 종합처리기업인 (주)디와이솔루션을 설립하여 철강소재에서부터 완성품까지 생산할 수 있는 시..

공매도재개에도 흔들리지 않는 삼성증권 주가 전망 [내부링크]

1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배당금까지 매력적인 삼성증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증권 1982년 10월 19일 설립하여 1988년 3월 28일 상장하였습니다 삼성그룹 계열의 대형 증권사로 1998년 12월 국내 최초로 뮤추얼펀드를 판매하였고 1999년 1월 국내 증권업계 최초로 홈트레이딩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증권중개, 자산관리, 기업금융, 자금운용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활용하며 본점 제외 국내에 45개의 지점이 있고 5개의 해외거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주가 시가총액 4조 1,480억원 코스피 76위 52주 최저금액 25,900원 최고금액 47,250원 목표주가는 58,000원으로 투자의견은 매수쪽이 강합니다 지난해 12월 전년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5.3%..

곰표 맥주 관련주 대한제분의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수제맥주 업체 '세븐브로이'와 대한제분이 손잡고 지난해 5월 만들어낸 '곰표 밀맥주'는 생산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물량부족 현상으로 구하기 힘들었지만 이번에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체결해 생산량을 늘렸습니다. 곰표 밀맥주의 판매증가와 로열티 수익으로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대한제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제분 1953년 11월 28일 설립하여 1970년 11월 25일 상장하였습니다 제분업 및 소맥분 판매업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12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량공급이라는 국가적 사명을 안고 태어난 기업의 이념처럼 밀가루와 튀김, 부침가루 등의 프리믹스 제품, 국수, 파스타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매출 구성을 살펴보면 사료가 43%로..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공인중개사 사칭 나이 재산 미소부동산 [내부링크]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예인 부동산 투자 전문가','10기 공인중개사' 등으로 자신을 소개한 박종복씨가 공인중개사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박종복씨는..

안동 불륜커플 대낮에 알몸으로 쫓겨난 사연 알고보니 부부싸움 [내부링크]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동을 불태운 불륜커플'이라는 게시물이 여러 개 올라왔습니다 게시물에는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알몸상태로 머물고 있는 남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안동경찰서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