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303의 등록된 링크

 young3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4건입니다.

독감.독감 무료 접종 대상자.독감 접종 시기 [내부링크]

독감. 독감 무료 접종 대상자. 독감 접종 시기 #독감백신 #독감 무료 접종 #독감 접종 시기 콜록콜록~~ 감기와 독감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인 요즘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

감태나무.감태나무 효능 [내부링크]

감태나무, 감태나무 효능 #감태나무 #감태나무 효능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가을에 접어들면서 이젠 기온이 조금씩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는 면역력이 떨어져 호흡기 질환이나 여러 가지 질병에 걸..

하고초.하고화.꿀풀 효능 [내부링크]

하고초.하고화.꿀풀 효능 #하고초 #하고화 #꿀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지리산 골짜기에도 가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지리산의 가을은 농부나 약초꾼들 모두 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

야식.야식 좋아하시나요. 야식증후군 [내부링크]

야식. 야식 좋아하시나요. 야식증후군 #야식 #야식증후군 오늘도 건강하게...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겠죠. 어젯밤에도 잘 주무셨나요... 혹시 잘 목 주무셨다면... 야식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노근, 갈대뿌리, 노근 효능 [내부링크]

노근, 갈대뿌리, 노근 효능 #노근 #갈대뿌리 #독소 배출 #노근 효능 오늘도 건강하게..... 한낮의 더위는 여전하지만 밤에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따스한 한방차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날입니다...

줄풀, 고장풀, 줄풀 효능 [내부링크]

줄풀, 고장풀, 줄풀 효능 #줄풀 #고장풀 #줄풀 효능 먹거리가 풍성한 한가위 명절 행복하게 보내고, 맛난 것도 많이 드셨나요.... 어릴 때는 온갖 산해진미가 가득한 명절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 이제는 어..

명절 음식을 먹고 체증이 있거나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 될 때 [내부링크]

명절 음식을 먹고 체증이 있거나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 될 때 #체증 #소화불량 #과식 추석 한가위 명절 맛있는 거 많이 드셨나요? 너무 많이 드셔서 소화가 안 되거나 속이 불편하지는 않으신지? 오늘은 명..

제피나무, 초피나무, 제피나무 효능 [내부링크]

제피나무, 초피나무, 제피나무 효능 #제피나무 #초피나무 #젠피나무 #제피나무 효능 제피나무라고 아시나요? 제피나무는 함양. 산청에서는 꽤 유명한 나무입니다. 나무보다는 열매가 더 유명하다고 해야 겠네..

당근.당근 효능.눈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당근. 당근 효능. 눈에 좋은 약초 #당근 #당근 효능 #눈에 좋은 약초 토기가 좋아하는 당근.... 나도 당근을 꽤 좋아합니다. 당근은 기름에 볶으면 더 좋다고 하는데.... 난 생으로 먹는게 좋더라고요. 그냥..

11호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태풍 안전 수칙 [내부링크]

11호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태풍 안전 수칙 #태풍 #힌남노 #태풍예상 경로 #태풍 안전 수칙 강력한 11호 태풍 힌남노가 북상 중입니다. 몇 주 전에만 해도 많은 비로 피해가 속출했는데.... 이번..

추석, 한가위 방역 수칙, PCR 무료 검사소 [내부링크]

추석, 한가위 방역 수칙, PCR 무료 검사소 #추석 #한가위 #귀성길 #통행료 면제 #추석 코로나 검사 9월의 가을날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젠 한가위 명절도 며칠 안 남았습니다. 물가는 오르고, 무서운..

김치.젓갈 1군발암물질, 암을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김치. 젓갈 1군 발암물질, 암을 예방하는 방법 #김치 #젓갈 #1군 발암물질 #나트륨섭취량 #암 예방법 김치가 1군 발암식품이라는 것 아시나요? 오늘은 한류 열풍과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식품이 된 김치..

대추, 대추차, 대추 효능 [내부링크]

대추, 대추차, 대추 효능 #대추 #대추차 #대추 효능 이제는 가을입니다. 밤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열대야의 잠 못 들던 여름밤을 보상이라도 하려는 듯 시원하고 좋은 가을밤이 되었습니다. 오늘 친구랑 길을..

쇠비름, 마치현, 장명채, 쇠비름 효능 [내부링크]

쇠비름, 마치현, 장명채, 쇠비름 효능 #쇠비름 #마치현 #오행초 #장명채 #쇠비름 효능 어릴 적 시골에서는 이것을 나물로도 먹고는 했다는 데.... 난 나물로는 먹어본 기억은 없습니다. 단지 기억나는 것이라고는..

추석, 한가위 조심해야 하는 것, 명절음식 칼로리 [내부링크]

추석, 한가위 조심해야 하는 것, 명절 음식 칼로리 #한가위 #추석 #추석 방역수칙 #명절 음식 칼로리 #쯔쯔가무시증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지요. 한낮의 열기는 여전히 무섭지만... 지금 이 시간... 선..

곰보배추.설견초.기관지에 좋은 곰보배추 효능 [내부링크]

곰보배추. 설견초. 기관지에 좋은 곰보배추 효능 #곰보배추 #곰보배추효능 #설견초 #여지초 #배암차즈기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코로나 확진자가 다행히도 오늘은 많이 줄었더군요. 주말이라 검사 인..

자가격리, 격리 지원금 금액,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자가격리, 격리 지원금 금액, 지원금 신청방법 #자가격리 #격리 지원금 #생활지원금 신청자격 #격리지원금 금액 #격리지원금 신청방법 오늘도 건강하게... 이제 8월도 중순을 넘어 9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PCR검사, 자가격리, 재택치료, 격리해제일 [내부링크]

코로나19, PCR 검사, 자가격리, 재택치료, 격리 해제일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PCR 검사 #자가격리 #재택치료 #자가격리해제 138.812명 오늘 확진자 수입니다. 조금 줄었네요. 오늘도 건강. 연일 코로나 확진..

코로나19, PCR 검사, 코로나검사 가격, 무료검사 받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PCR 검사, 코로나 검사 가격, 무료검사받는 방법. #코로나19 #PCR검사 #코로나검사비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가격 180.803명 이게 무슨 숫자냐고요? 오늘 신규 코로나 확진자 수입니다. 정말 어마..

토복령.망개뿌리.청미래덩굴 효능 [내부링크]

토복령. 망개 뿌리. 청미래덩굴 효능 #토복령 #망개뿌리 #청매래덩굴 #토복령 효능 오늘도 한방차 한 잔. 건강은 행복입니다. 건강 100세 시대 당신은 어떻게 건강관리를 하고 계시나요. 오래 사는 것은 좋지만,..

북어,명태, 황태, 동태, 북어의 효능 [내부링크]

북어,명태, 황태, 동태, 북어의 효능 #북어 #북어포 #북어국 #북어채 북어국 좋아하시나요? 술 먹거 술독을 풀어 주는 해장국으로 더 유명한 북어국. 이 북어국이 술독을 풀고 피로를 풀어주며 우리 몸에 활력을..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비타민 [내부링크]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비타민 #비타민 #수용성비타민 #지용성비타민 #비타민 복용시간 열기가 뜨거운 8월의 여름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고 계시지요. 무더운 날이라 아무리 좋은 것을..

혈전을 예방하는 식습관.혈관건강 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혈전을 예방하는 식습관. 혈관건강 지키는 방법 #혈전 #혈관건강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방법 무더운 8월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무더운 날이라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뜨거운 폭..

복분자.오미자.토사자.남성에게 좋은 오자의 효능 [내부링크]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남성에게 좋은 오자의 효능 #사상자 #오미자 #복분자 #구기자 #토사자 #남성에게좋은한방차 7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 여름날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남..

삼지구엽초. 음양곽. 남성에게 좋은 약초 [내부링크]

삼지구엽초. 음양곽. 남성에게 좋은 약초 #삼지구엽초 #음양곽 #삼지구엽초효능 무더운 여름입니다. 몸은 지치고, 입맛도 없고, 밤 잠도 설치고, 활력도 떨어졌다면?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관리해 보시길..

비타민P. 헤스페리딘.루틴.케르세틴 [내부링크]

비타민 P. 헤스페리딘. 루틴. 케르세틴 #비타민 #비타민 P #루틴 무더운 8월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시겠지요... 콜록콜록 난 주말 냉방병으로 며칠 고생을 했습니다. 혹시나.... 코로나? 설마 설마..

연잎.연꽃잎.하엽 효능 [내부링크]

연잎. 연꽃잎. 하엽 효능 #연잎 #연꽃잎 #하엽 #연잎차 #연잎 효능 무더운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위에 시원한 것만 찾게 되고, 멀리 도망간 입맛은 돌아올 줄도 모르고... 잠은 설치고, 몸은 무겁고.... 피..

해열 진통제와 소염 진통제 올바른 사용방법 [내부링크]

해열 진통제와 소염 진통제 올바른 사용방법 #진통제 #해열진통제 #소염진통제 오늘도 건강.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시지요. 오늘은 아침부터 장맛비가 내려 상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구나..

수박.수박 효능.참외 효능.여름철 과일 [내부링크]

수박. 수박 효능. 참외 효능. 여름철 과일 #수박 #참외 #수박효능 #여름철 과일 오늘 정말 여름이네요. 햇볕이 얼마나 뜨거운지....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 줄... 낮 열기가 너무 뜨거운 오늘 밤에도 열대야..

변비.변비 예방법.뱃속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변비. 변비 예방법. 뱃속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변비 #변비예방 #변비탈출 #변비에좋은식품 장맛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날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속 시원한 하루 되셨나요. 이러면 안 되는 데 하면서도 면..

초복,복날.여름 보양식.여름철 건강 관리 [내부링크]

초복, 복날. 여름 보양식. 여름철 건강 관리 초복! 오늘은 2022년 7월 16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준비하는 복날. 초복 입니다. #무더위 #폭염 #초복 #복날 #보양식 오늘도 불볕더위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

코로나19.4차 예방접종.50대와 18세 이상 접종 시작 [내부링크]

코로나19.4차 예방접종. 50대와 18세 이상 접종 시작 #코로나19 #4차접종 #50대 4차 접종 #18세이상4차접종 오늘도 폭염의 무더위가 뜨겁게 내려 쬐는 날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후시딘.마데카솔의 차이.소독약 선택 방법 [내부링크]

후시딘. 마데카솔의 차이. 소독약 선택 방법 #후시딘 #마데카솔 #소독약 #포비딘 오늘도 눈부신 하늘이.... 무더운 여름날이 될 듯합니다. 여름의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다른 계절에 비해 야외활동이 많은 계..

고삼.너삼.고삼 효능 [내부링크]

고삼. 너삼. 고삼 효능 #고삼 #너삼 #고삼 효능 아침부터 장맛비가 내리더니 뜨겁기만 하던 무더운 열기도 한풀 꺾여 밤바람이 모처럼 시원하고 좋은 여름밤입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에는 가만히 있어도 습..

약초차.한방차.약초차효능.한방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약초차. 한방차. 약초차 효능. 한방차 만드는 방법 #약초 #약초차 #산야초 #한방차 정말 무더운 여름날입니다. 여름날의 열기가 얼마나 강한지... 밤새 열대야에 잠을 설친 듯합니다. 이렇게 무더위에 밤낮으로..

옥수수수염.옥발.옥수수수염차 효능 [내부링크]

옥수수수염. 폭발. 옥수수수염차 효능 #옥수수 #옥수수수염 #옥수수수염차 #옥발 #옥미수 옥수수가 맛있는 계절 여름입니다. 옥수수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철인 7~9월에 채취하여 우리의 입을 즐겁고..

오메가-3.DHA.불포화 지방산의 효과 [내부링크]

오메가-3.DHA. 불포화 지방산의 효과 #오메가-3 #DHA #치매예방법 정말 무더운 여름입니다. 한낮의 열기와 여름밤의 열대야 현상으로 밤 잠을 설쳤더니, 아침부터 몽롱하고 피곤이 몰려오는 것 같습니다. 여..

온열질환.일사병.열사병.여름철 건강 관리 [내부링크]

온열질환. 일사병. 열사병. 여름철 건강 관리 #온열질환 #열사병 #일사병 오늘도 뜨겁게 우리 몸과 마음을 달구는 무서운 여름날입니다. 장맛비가 물러가고 날씨가 어찌나 뜨거워졌는지... 전국적으로 온열질환..

여름휴가.해외여행.해외여행 건강정보 [내부링크]

여름휴가. 해외여행. 해외여행 건강정보 #여름휴가 #해외여행 #감염병 #예방접종 무덥고 뜨거운 7월의 여름날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게, 여름날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꼭 지켜야만 하는..

산사자.아가위.산사나무 열매.산사자 효능 [내부링크]

산사자. 아가위. 산사나무 열매. 산사자 효능 #산사자 #산사 열매 #산사나무 7월의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주말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여름날을 즐기고 계시겠지요. 장맛비가 그치고 날씨가 얼마나 뜨..

불면증.열대야.여름밤 잠 잘자는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열대야. 여름밤 잠 잘 자는 방법 #열대야 #불면증 #잠 잘 자는 방법 오늘도 여름날의 뜨거운 무더위와 싸운다고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 아닌가요? 남부지방은 폭염의 열기가 가득했지만, 경기 지역은..

전기세 인상.가스요금 인상.우리집 요금은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전기세 인상. 가스요금 인상. 우리 집 요금은 얼마나 오를까? #전기세 인상 #도시가스 인상 #공공요금 인상 무더운 여름날의 열기와 장맛비에 쉴사이 없이 틀어대는 가습기와 에어컨, 전기요금은 걱정이지만..

위장병.위장장애.소화불량.위장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위장병. 위장장애. 소화불량. 위장에 좋은 약초 #위장병 #위장장애 #소화불량 건강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장맛비가 내리는 날입니다. 점심 식사는 맛나게 하셨나요? 혹시나 속이 불편해서 굶지나 않으셨는지.....

원숭이 두창.원숭이 두장 국내 확진자 발생.원숭이 두창 증상 [내부링크]

원숭이 두창. 원숭이 두장 국내 확진자 발생. 원숭이 두창 증상 #원숭이 두창 #원숭이 두창 증상 쿠르릉. 쿠르릉. 아침부터 요란한 천둥소리가 정신이 번쩍 들게 합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의 열기와 장맛..

2022년 장마.장마철 건강 관리.장마 기간 [내부링크]

2022년 장마. 장마철 건강 관리. 장마 기간 #장마 #2022년 장마 #장마철 건강관리 잔뜩 흐린 하늘에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여름밤입니다. 지금은 장마기간이라 하루 걸러 비가 오는 것 같습니다. 6월의 무더..

폭염.열대야.무더위.건강한 여름 [내부링크]

폭염. 열대야. 무더위. 건강한 여름 #폭염 #열대야 #무더위 오늘도 폭염의 열기가 무섭게 내려 쬡니다. 장맛비가 지나간 자리에 여름의 뜨거운 열기만 가득하네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은, 젊음의 계절이라 불릴..

자소엽.차즈기.소엽 효능 [내부링크]

자소엽. 차즈기. 소엽 효능 #자소엽 #소엽 #차즈기 무더운 여름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셨지요. 후~아....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폭염의 열기에 열대야... 거기에 장마까지 이제는 진짜 건강관리하기..

6월의 과일 앵두. 앵두 효능 [내부링크]

6월의 과일 앵두. 앵두 효능 뜨거운 열기가 무섭게 내려쬐는 6월의 여름. 전국적으로 폭염 주의보와 일부 지역은 폭염 경보까지 내려진 진짜 무더운 여름날이었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 시골집 울타리 옆에 빨..

송담.소나무담쟁이덩굴.송담 효능.석벽려 [내부링크]

송담. 소나무 담쟁이덩굴. 송담 효능. 석벽려 #건강 #행복 #한방차 건강은 행복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거리에는 젊음의 열기가 가득하지만, 무더위에 벌써부터 헉헉거리며 지치는 저질체력.......

컴퓨터 바이러스.악성 프로그램.악성 소프트웨어 검사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 프로그램. 악성 소프트웨어 검사 방법 당신의 컴퓨터 안전한가요? 오늘은 win10에 자체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으로 악성프로그램이나 바이러스를 찾아 치료할 수 있는 방..

스팸전화.스팸전화 차단.광고성 스팸문자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팸전화. 스팸전화 차단. 광고성 스팸문자 차단하는 방법 오늘도 쉴 새 없이 울어대는 스팸 전화. 이걸 확~~~ 오늘은 홍보성 전화 판촉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보험, 보이스피싱, 불법 스팸전화나 문..

조릿대.담죽엽.조릿대 효능.조릿대 차 [내부링크]

조릿대. 담죽엽. 조릿대 효능. 조릿대 차 오늘도 구수한 한방차 한 잔! 건강을 위한 선택. 건강이 최고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무더운 여름. 6월이 시작되면서 태양의 열기가 엄청나게 뜨거워졌습니다. 따뜻함..

이부실드.이부실드 효과.이부실드 접종 자격.접종시기 [내부링크]

이부실드.이부실드 효과.이부실드 접종 자격. 접종 시기 #건강하세요 #힘내세요 오늘도 코로나19와 힘겨운 싸움을 하는 모든 분들을 열열히 응원합니다. 오늘의 좋은 소식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에서 만든 코로나..

노화.노화의 원인.주름의 원인.자외선 [내부링크]

노화. 노화의 원인. 주름의 원인. 자외선 6월의 열기도 주춤. 어제 내린 비로 기온이 뚝 떨어져, 조금은 두꺼운 옷이 필요하겠다. 생각까지 들게 하는 날입니다. 오늘도 건강!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

특고. 프리랜스 지원금 6월 8일부터 신청.지급시기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스 지원금 6월 8일부터 신청. 지급시기 #힘내세요 #건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코로나 시대 오늘도 코로나19와 열심히 싸우고 있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5월 19일..

리보플라빈.비타민B2.리보플라빈 섭취기준 [내부링크]

리보플래빈. 비타민B2. 리보플래빈 섭취 기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우르릉 쾅쾅 요란하게 비와 천둥이 귀를 어지럽히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눈부신 하늘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골쇄보.골쇄보 효능.골쇄보 복용법.뼈 건강 [내부링크]

골쇄보. 골쇄보 효능. 골쇄보 복용법. 뼈 건강 6월의 무더운 여름입니다. 무덥지만 좋은 여름... 이런 여름날에 골절로 깁스를 하고 있다면 끔찍하겠죠...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좋은 산야초가 있습니다. 넉줄고..

노안.눈 건강.노안 증상.눈건강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노안. 눈 건강. 노안 증상. 눈 건강에 좋은 식품 아니 벌써! 돋보기가 필요하지는 않으시지요? 눈이 조금 건조해진다고 느꼈는데... 시력도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게 왜 이를까? 혹시 노안 증상일..

결석.요로결석.결석의 원인.결석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결석. 요로결석. 결석의 원인. 결석에 좋은 약초 이제는 6월의 무더운 여름입니다. 태양은 하루가 다르게 뜨거워지고 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날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이면 우리..

재난지원금.손실지원금.특고 프리랜스 지원금 지급일정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손실지원금. 특고 프리랜스 지원금 지급일정 좋은 소식입니다.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추경안이 국회에서 통과가 되었습니다. 빠르면 오늘 부터 가능하다고 하는 데 그래도 30일은 되어야 정상 지..

고혈압.고혈압 수치.고혈압 관리 [내부링크]

고혈압. 고혈압 수치. 고혈압 관리 여름을 향해 뜨겁게 달려가고 있는 요즘 무더운 날이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제 곧 무덥고 습한 여름 장마도 시작이 되겠죠. 그 뒤로는 무더위와 폭염, 열대야.... 생각..

물.수분섭취 방법.물 2L 내 몸을 살린다. [내부링크]

물. 수분 섭취 방법. 물 2L 내 몸을 살린다. 오전 11시가 조금 넘어가는 시간입니다. 잠깐! 건강체크 한번 할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이 시간까지 물을 얼마나 드셨나요? 커피는 제외입니다. 한잔? 아니면 2잔? 물..

전국동시지방선거.사전투표.선거 인증샷 [내부링크]

전국 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 선거 인증샷 6월 1일 지방선거가 이제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무더운 열기가 더해가는 가운데 선거유세까지 겹쳐 그 열기가 더욱 뜨거운 것 같습니다. 도심의 도롯가 교차로..

냉증.수족냉증.수족냉증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냉증. 수족냉증. 수족냉증에 좋은 약초 무더운 열기가 가득한 여름. 혹시나 손발이 시려 찬물에 손도 못 담그지나 않으시는지? 행복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행복한 삶을 위해서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풍요..

삼백초.삼백초 효능.삼백초 차 [내부링크]

삼백초. 삼백초 효능. 삼백초 차 날씨가 이젠 여름, 여름 합니다. 주말부터 기온이 확 바뀐 듯, 봄기운은 사라지고 이제는 무더운 여름이 되었습니다. 오늘 대구 날씨가 34도 였다니 정말이지 더위를 많이 타는..

교차로 통행 방법, 교차로 우회전 통행 방법과 벌칙금 [내부링크]

교차로 통행 방법, 교차로 우회전 통행 방법과 범칙금 오늘도 무사히. 안전운전 하고 계시지요. 안전운전은 내 건강은 물론 도로를 이용하는 모든 이들의 생명과 안전에 직접적이 연관이 있는 만큼 철저히 준수하..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등록. robots.txt 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등록. robots.txt 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네이버 블로그와는 많이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와 광고 삽..

전립선.전립선 비대증.전립선염.남성고민 [내부링크]

전립선.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남성 고민 남자들의 말 못 하는 고민. 남자가 나이가 들었다고 느낄 때는? 남자의 자신감이 사라지는 나이는? 바로 남성에 문제가 생기는 시점입니다. 남자들은 이때 절실히..

야관문.야관문 효능.야관문주 술 담그는 방법.알코올 분해 방법 [내부링크]

야관문. 야관문 효능. 야관문 주 술 담그는 방법. 알코올 분해 방법 남자들은 모이면? 군대 이야기? 아니면 축구 이야기? 그런데 사실은 남자들의 주된 이야기는 '남성의 밤'이야기입니다. 야관문은 그 효능이 방..

어성초.약모밀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어성초. 약모밀 어성초 효능 생선 비린내가 심하게 난다 하여 이름 붙여진 어성초. 이 어성초가 우리 몸에 많이 이로운 한방차라는 것 아시나요? 방송에 탈모에 좋고, 피부에 좋은 산야초라고 소개가 되면서 많..

옻.옻나무.참옻나무 껍질 효능 [내부링크]

옻. 옻나무. 참옻나무껍질 효능 무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되네요. 이제는 봄을 지나 여름이 오나 봅니다. 날씨가 여름, 여름합니다. 내가 아는 지인은 벌써부터 덥다고 난리네요. 더위를 워낙에 많이 타는 분이라..

애기똥풀. 백굴채. 애기똥풀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애기똥풀. 백굴채. 애기똥풀 먹는 방법 지리산의 5월. 싱그러운 푸른 기운이 가득한 5월입니다. 이렇게 푸름이 더해가는 5월이 되면 물 맑은 고을 지리산 이곳저곳에 노오란 애기똥풀 꽃들이 만개를 합니다. 애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지원금 지급 시기. 특고 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금 지급 시기. 특고 지원금 오늘도 지원금 준다는 문자만 기다리고 계시지는 않겠지요. 그동안 코로나 감염증으로 인해 고생하신 소상공인 여러분들 열렬히 응원 합니다. 힘내십시..

질경이.질경이 효능.질경이 먹는 방법 [내부링크]

질경이. 질경이 효능. 질경이 먹는 방법 질경이 질경이는 다들 아시죠... 어린 시절 놀잇감으로도 사용했던 질경이. 시골길에 자라는 질경이 줄기를 꺾어 어느 줄기가 강한지 당기면서 놀곤 했는데... 그런 질..

전분. 저항성전분. 착한 탄수화물 [내부링크]

전분. 저항성 전분. 착한 탄수화물 오늘도 맛있게. 즐겁게 먹고, 행복하게 먹고, 건강하게 먹자! 만약 삼시세끼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우리의 주식은..

체온, 36.5도 정상체온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체온, 36.5도 정상체온 유지하는 방법 당신의 체온은? 당신은 건강하신 가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인체의 정상온도... 체온 36.5 이 정상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엄청 어렵다는 거 알고 계시 나요? 아.. 다들..

으름덩굴(목통), 으름덩굴 효능, 으름덩굴 먹는방법 [내부링크]

으름덩굴. 목통. 으름덩굴 효능 따스한 한방차 한 잔이 힘이 되는 계절. 뭐 계절이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요. 봄철에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는 계절입니다. 우리 한방차는 기운도 북돋아 주고 건강관리도 도와주..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나 이 드라마 좋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나 이 드라마 좋다. 드라마 추천 세계적으로 인기 좋은 한국 드라마. 그런데 이제는 한국 드라마만의 특징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 내용도 그렇고 폭력 성도 그렇고 조..

통풍 예방법과 통풍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통풍 예방법과 통풍에 좋은 약초 통풍은 음식으로 섭취한 퓨린 성분을 대사하고 남은 산물인 요산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요산염 결정이 관절의 연골이나 힘줄 등의 조직에 침체되어 관절에 염증을 유발하여 극..

지방간. 지방간 수치 [내부링크]

지방간. 지방간 수치 "침묵의 장기 간" 당신의 간, 건강하십니까? 지방간이란?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방간은 알코올에 의한 알코올성 지방간과 비만, 고지혈증 등의 질병과  식품으로 인한..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내부링크]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5월 8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은 날 낳아주고 길러주신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입니다. 부모님 사랑에 진심..

신장에 좋은 식품, 신장에 안 좋은 식품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식품, 신장에 안 좋은 식품 건강은 행복입니다. 행복은 누구나 꿈꾸고 가지려 하지만 건강에서 행복을 찾으려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글쎄요.... 젊음 뒤에 찾아오는 건강에 대한 고민?..

중성지방이란. 중성지방 수치와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중성지방이란. 중성지방 수치와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중상지방이란? 중성지방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한 형태로 우리 몸의 여러 곳에 존재하고 있으며 칼로리 섭취가 부족한 경우 체내에서 에너지..

활성산소 제거 방법.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식품 [내부링크]

활성산소 제거 방법.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식품 산소(O2)는 인간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원소입니다. 보통 공기 중에 산소의 농도는 20.9%입니다. 사람이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선 최소 18% 이상의 산소가 ..

약 먹는 방법.식 후 30분인 이유 [내부링크]

약 먹는 방법.식 후 30분인 이유 건강은 행복입니다. 건강은 가장 소중한 재산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행복은 사라집니다. 안 아프고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약물 복용 시 꼭 지켜야 하는 올바른..

구글 앱 중지됨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앱 중지됨 오류 해결 방법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이런저런 오류로 가끔 당황하게 됩니다. 아는 만큼 건강하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오늘은 휴대폰 오류 중에서 '구글 앱 중지됨'  해결 방법..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마스크랑 이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마스크랑 이별하는 방법 정도 많이 들었습니다. 1년 6개월 늘 함께 했던 친구입니다. 그동안 내 건강을 지켜준 소중한 동료입니다. 내가 가장 믿었던 소중한 동반자였습니다. 그랬던..

로그인 오류.갑자기 특정사이트 로그인이 안 될 때 [내부링크]

로그인 오류. 갑자기 특정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될 때 혹시나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하루에도 수십 번 로그인했던 사이트가...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된다면? 진짜! 당황하게 됩니다. 이건 내가 경험하고 해결책..

뱀딸기.사매.뱀딸기의 효능 [내부링크]

뱀딸기. 사매. 뱀딸기의 효능 뱀딸기. 사매? 들어 보셨나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 이것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시골에서 사셨던 분이거나 산행을 해 보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듯... 시골집..

국제 스팸문자 차단방법. 국제전화 차단 방법 [내부링크]

국제 스팸 문자 차단 방법. 국제전화 차단 방법 많이 당황하셨죠? 누구나 경험이 있을 듯. 개콘 황해의 한 장면처럼 정말 귀찮은 보이스피싱 전화나 문자가 날아오면 이걸 어떻게 차단을 하고 싶은데... 고민을..

골목길 운행시 보행자 우선.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과태료 [내부링크]

골목길 운행 시 보행자 우선.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과태료 주택가 골목길이나 차선이 없는 이면도로의 경우 운전 중 보행자가 있으면 운전을 조심하게 되죠. 보통의 경우 서행을 하면서 보행자의 이동이나 옆으..

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마스크를 벗어 던진 사람들 [내부링크]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마스크를 벗어던진 사람들 따스한 봄. 꽃들이 만발하고 포근한 바람이 유혹하는 4월의 주말 봄나들이 가기 좋은 주말입니다.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하여 각 지방의 고유한 전통행사..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 [내부링크]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 유통기한 지난 식품은 어떻게 하시나요? 이제까지는 당연히 버리셨을 테죠.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의 경우에도 보관 방법을 적정하게 준수했다면..

단풍마. 남자에게 좋은 단풍마 효능 [내부링크]

단풍마. 남자에게 좋은 단풍마 효능 코로나 시대 우리에게 도움 되는 한방차 한 잔. 화창한 봄날. 활기차고 건강하게... 나른함이 더해가는 봄날입니다. 긴긴 겨울이 지나고 꽃피는 봄이 오면 세상은 온통 잎을..

복령.복령의 효능 [내부링크]

복령. 복령의 효능 봄! 한방차 한 잔이 힘이 되는 계절 봄입니다. . 오늘도 활기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 이제는 제법 따가운 햇살에 봄 눈 녹듯 축축 처지지나 않으시는지? . 이렇게 인체가 계절에 적응을 못하..

40대 이후 올바른 식사 방법 [내부링크]

40대 이후 올바른 식사방법 12시 10분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점시 메뉴는 고르셨나요? 외식으로 사 먹어야 하는 직장인들이라면 음식을 선택하는 선택의 폭이 넓지가 않습니다. 수많은 식당과 먹거리가 있지만..

감기.목감기.감기 예방법.감기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감기.목감기.감기 예방법.감기에 좋은 약초 콜록콜록 미열에 콧물.. 이러면? 코로나19 감염병? 아님 감기? 요즘은 어디 가서 기침만 해도 주위 눈치가 보입니다. 이게 감기일까? 코로나일까? 목만 갑갑해도 혹시..

사회적 거리두기 4월 18일 폐지.마스크 착용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월 18일 폐지. 마스크 착용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안불안 지내온 날들이 무려 2년 1개월입니다. 일상의 생활이나 모임.행사 등 방역수칙으로 인하여 규제를 받았었는데요 이젠 이..

4차접종.노바백스 접종과 안전성 [내부링크]

4차 접종. 노바백스 접종과 안전성 드디어 4월 14일 부터 60세 이상 고령층에 대한 4차 예방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접종 대상자는 60세 이상으로 3차 접종을 맞고 4개월(120일)이 경과한 사람. (80세 이상은..

비염.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비염 예방하는 방법과 비염에 좋은 차 봄입니다. 거리마다 꽃향기 가득하니 마음이 절로 행복해지는 봄입니다. 뿌연 하늘 황사에 미세먼지가 두 눈을 괴롭혀도 모두 용서가 되는 꽃의 계절 봄입니다. 남부지방은..

코로나19 4차 예방접종 시작. [내부링크]

코로나19 4차 예방접종 시작 오늘도 무사히!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무섭게 변지면서 방송에서나 보이고, 남의 이야기만 같았던 코로나19 감염자가 이제는 내 주위에도 엄청나게..

흰머리 생기는 이유와 탈모에 좋은 것 [내부링크]

흰머리 생기는 이유와 탈모에 좋은 것 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흰머리까지. 당신의 머리카락은 검고 건강한가요? 희끗희끗 새치 나 흰머리가 보이면 정말 싫죠.. 일부러 멋스럽게 일부만 탈색하는 분들도 계..

봄 볕도 많이 쐬면 위험하다. 자외선 경고 [내부링크]

봄 볕도 많이 쐬면 위험하다. 자외선 경고 와우! 벌써 여름인가요? 지난 주말 봄 볕이 얼마나 강한지 햇살 아래 잠깐 서있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이렇게 봄 볕이 강한 날에는 조심해야 하는 것이 많습니다...

삽주. 삽주뿌리 차의 효능 [내부링크]

삽주. 삽주 뿌리차의 효과 당신은 유쾌.상쾌.통쾌 하신가요? 우리 한방차는 행복입니다. 한방차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화사하고 기분 좋게 나른한 계절 봄입니다. 이런 날이면 커피 한 잔도 좋지만. 따사로운 햇..

여인의 향기.김선아.이동욱의 끝있는 사랑. [내부링크]

여인의 향기. 김선아. 이동욱의 끝 있는 사랑. 참 열심히 살았다. 남들이 무시하고 고달픈 삶이어도 34년!, 정말 노력하며 살았다. 그런데... 미혼에 34년 내 삶이 6개월만 남았다네요. 여인의 향기는 열심히..

우슬의 효능.관절 건강 [내부링크]

우슬의 효능. 관절 건강 당신의 관절은 건강하십니까?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약해지고 삐걱 거리는 관절 이제는 계단 오르는 게 삶의 도전이 되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운동을 해야 한다. 해야 하는데. 마음..

추리의 여왕시즌2.나도 이젠 경찰?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시즌2. 나도 이젠 경찰? 추리의 여왕 시즌1 재미나게들 보셨나요? 이젠 시즌2로 달려 보십시오.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설옥(최강희)의 경찰서 입성기입니다.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설옥의 경찰서에 들..

추리의 여왕.최강희 나도 추리좀 할 줄 아는 여자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최강희 나도 추리 좀 할 줄 아는 여자 나는 누구? 추리 좀 하는. 아니 추리를 매우 잘하는 동네 아줌마. 최강희의 변신은 무죄! 추리의 여왕은 믿고 보는 여배우 최강희의 로맨틱 추리 범죄..

우엉차.우엉차 효능 [내부링크]

우엉차. 우엉차의 효능 한방차 한 잔이 힘이 되는 계절 봄입니다. 그렇죠. 지금은 꽃피는 계절 봄입니다. 겨울을 극히 싫어하는 나로서는 봄날을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봄아 어서 와라 봄만 되면..

구글계증으로 분실 휴대폰 찾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계정으로 분실 휴대폰 찾는 방법 여러분도 위 이미지처럼 호주머니에 넣어둔 휴대폰이 운전석 옆에 떨어져 껴 있거나 집에서 어디다가 두었는지 몰라 혹시나 분실했나....? 당황한 경험이 있으시죠? 오늘 알..

고백부부.장나라 손호준의 빽 투 더 퓨쳐 [내부링크]

고백 부부. 장나라 손호준의 백 투 더 퓨쳐 내 마음대로 쓰는 드라마 리뷰. 드라마 선택. 시청하는 기준이 무언가요? 배우? 장르? 난 일단 무조건 배우 먼저 선택합니다. 배우를 선택하면 그진 실패가 없더라..

스토브리그.야구 드라마지만 스포츠 드라마는 아니다.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야구 드라마지만 스포츠 드라마는 아니다. 배우들의 연기에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냅니다. 스토브리그 보셨나요? 난 우습게도 이걸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 순위에 올라온 것을 보고 이..

감잎차의 효능 [내부링크]

감잎차의 효능 파릇파릇 생명이 돋아 나는 4월의 봄입니다. 봄을 알리는 꽃들이 지고 나면 본격적인 생명의 푸르름이 시작이 됩니다. 산과 들에는 온갖 생명이 새싹을 틔우고 잎을 피워 열매 맺을 가을을 위해 힘..

미씽 그들이 있었다.고수 허준호의 죽은자들과의 만남 [내부링크]

미씽 그들이 있었다.고수 허준호의 죽은자들과의 만남 죽은 자들이 사는 마을. 죽었는 데. 시체를 찾지 못한 영혼들이 머무는 마을. 우연히? 운명? 죽은 자들의 마을을 찾아온 김욱(고수)의 오지랍 대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