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age의 등록된 링크

 young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네이버 TV(티비) 수익과 채널개설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어린아재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TV(티비) 수익과 채널개설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상 플랫폼, 네이버 TV(티비)에 개선사항들 관련기사 네이버가 영상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

수익형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이거 제법 괜찮다. [내부링크]

실제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어떨까요? 저는 블로그를 두 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는 블로그 성장기를 주로 포스팅하는 서브 블로그입니다. 두 블로그 모두 수익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인..

내가 네이버블로그를 버린 이유 : 네이버 포털 점유율의 급락과 위기 [내부링크]

1. 네이버 포털점유율은 폭락 중이다. 네이버의 포털점유율은 과거에는 압도적이었습니다. 보통 네이버, 다음 순서로 포털을 사용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포털 점유율은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라면 관심을 가지셔..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RSS를 구글, 네이버, 빙 제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1. 티스토리 블로그의 기본 : 사이트맵, RSS 포털에 제출하기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 우선 시작은 사이트맵과 RSS를 구글, 네이버, 빙에 제출을 하셔야합니다. 그렇다면 사이트맵과 RSS를 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나만의 템플릿 만들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서 템플릿 만들기란 왜 필요한 것일까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 보면 같은 형식의 글을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걸 때마다 매번 같은 형식을 적는 것은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그래서 존재하는..

수익형 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 블로그로 수익내기? 네이버 애드포스트란?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을 했었습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 당시에 말입니다. 애드포스트는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개념인데 네이버에서 하는 광고매체..

네이버의 새로운 에디터 스마트 에디터원 무엇이 변화했을까? : 네이버 블로그 태그, 동영상, 글감 변화 [내부링크]

이번 년에 네이버 에디터가 개편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1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개편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그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우선 에디터의 변화 중 가장 눈에 보이는 점은 이름입니다. 이전에..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네이버 블로그와 트위터를 연동하자 [내부링크]

1.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는 방법, 트위터와 연동에 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와 트위터를 연동하여 게시물을 올리는 방법 궁극적으로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