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hofinance의 등록된 링크

 younghofina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주식 사는법 첫단계 증권계좌 개설하기 [내부링크]

은행은 예적금, 펀드 등이 있지만, 주식과 같이 직접 투자하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 사는법 첫단계는 증권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그래야 주식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목 차 증권사 선택 저는 미래에셋..

2020년 8월 20대 적금 추천 BEST 3 [내부링크]

이 글에서 20대 적금 추천 3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목 차 BEST 3. IBK 기업은행 - 썸통장 입출금식 IBK썸통장을 보유해야 가입할 수 있는 적금입니다. 기본 정보 가입기간 1년제 저축한도 월 30만원 이내 기본금..

간접금융과 직접금융의 차이점 [내부링크]

이 글에서 간접금융과 직접금융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간접금융과 직접금융의 차이점 보통 계좌라는 말을 들으면 일반적으로 은행에서 말하는 통장이 떠오를 것입니다. 은행에서의 거래는 기업..

대학생 용돈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 대학생 용돈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대학교 용돈 관리하는 방법 용돈은 생활비를 말합니다. 한번쯤 아르바이트한 돈을 모두 쓴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저의 경우 빡세게 일해서..

사회초년생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 사회초년생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신용등급이란? 앞으로 집을 사기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럼 은행은 대출자에게 무엇을 믿고 돈을 빌려줄..

초저금리시대에 돈 굴리기 [내부링크]

이 글에서 초저금리시대에 돈 굴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융 모르는 사람을 위한 재테크 종류 이 글에서 재테크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재테크란? 재테크는 보유 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해 이익..

세대주 분리 시 장단점 [내부링크]

이 글에서 세대주 분리 시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세대주 분리란? 세대는 가족이 한집에서 사는 집단을 뜻합니다. 세대원은 주로 배우자 또는 자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세대주..

펀드 기준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 펀드 기준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펀드 기준가란? 모든 펀드는 처음 만들어질 때 기준가격을 설정하게 되어있습니다. 쉽게 스마트폰이 처음 출시된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처..

kb저축은행 키위(kiwi) 적금 [내부링크]

이 글에서 kb저축은행 키위(kiwi) 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키위(kiwi) 적금 정보 kb저축은행에서 첫 가입하면 가능한 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10일에 출시했습니다. 아래는 키위 적금 정보..

아르바이트 주휴수당 및 계산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 아르바이트 주휴수당 기준과 계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주휴수당이란? 근로기준법 제55조에는 1주일 동안 근로일수를 개근한 근로자에게 1주일에 평균 1회 이상의 유급휴일을 주어야 한다..

금융 모르는 사람을 위한 재테크 종류 [내부링크]

이 글에서 재테크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재테크란? 재테크는 보유 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해 이익을 창출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이익을 창출하는 행동에는 예적금, 펀드, 주식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