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mindtoday의 등록된 링크

 youngmindto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수미네 반찬 95회 - 닭날개조림/조갯살 고추다짐/계란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영마인드 입니다. 이번주 수미네 반찬 95회에서는 국가대표 특집 3탄으로 특별 게스트인 김종민씨가 출연하여 닭날개 조림, 조갯살 고추다짐, 계란 만두, 명란 미더덕찜, 기름 떡볶이 등 총 다섯가지..

2020 도로교통법 개정 - 민식이법/ 하준이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마인드입니다. 올 2020년 도로교통법이 15년만에 전면 개정된다 합니다. 매 해마다 조금씩 개정은 있었지만 올 2020년에는 전면 개정되어서 빠르면 21대 국회에서 처리가 예상되는 만큼 모든 차를..

네이버해피빈 기부방법 - 해피빈소상공인지원펀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마인드 입니다. 나라 안팎으로 이번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많은 분들이 계시지요. 저도 이번에 이런 분들에게 작게나마 뭔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집에서 온 식구들..

소유권이전 등기수수료 절약꿀팁 - 법무통 어플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마인드 입니다. 작년에 저의 친정부모님의 부동산 매매 계약 거래가 있었습니다. 그때 제가 옆에서 계약을 도와드렸습니다. 이 계약으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할 일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법무사 수..

상도동 아파트임장기 - 상도쌍용스윗닷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마인드 입니다. 요즘 서울의 구축 아파트 자료를 검색하다가 지난번 임장했던 상도동 "상도쌍용스윗닷홈" 아파트에 방문했던 자료가 있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상도쌍용스윗닷홈 아파트 역시 제가..

수미네반찬94회 - 칠게무침, 버터 표고버섯볶음, 돈전(돼지고기육전)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 94회 안녕하세요. 이번 주 수미네 반찬 94회부터 시청 시간이 수요일에서 화요일 10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저도 지난주 프로에서 이미 예고를 했었는데 잊어버리고 있다가 화요일 뉴스 끝나고..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밀리의서재 동시접속과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마인드 입니다. 작년에 인터넷과 TV로 유명 연예인이 나와서 밀리의 서재라는 사이트 광고를 엄청 했었지요. 유명 연예인이 직접 읽어주는 리딩 북도 있고 5만권에 달하는 다양한 책을 무제한으로..

네이버블로그꾸미기/블로그글쓰기-네이버예약발행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주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면서 네이버와 다른 티스토리의 여러 기능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예약 발행 기능"이라는 기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예약 발행 기능이란? 우리가..

불면증 자가진단- "정통3시간단면법"으로 불면증극복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요새 읽고 도움을 받은 책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책 제목은 "정통 3시간 단면법"입니다. 책에 나와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루 3시간 동안 짧게 자고도 상쾌하게 잠을 깰 수..

구축아파트 임장기 - 사당자이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계속 집안에 있으면서 종일 삼시세끼 밥먹은거 외엔 포스팅 할 거리도 없답니다. ㅎㅎ그러다 이전부터 조금씩 부동산 관련 임장하면서 방문했던 아파트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제..

체중조절식품 닥터디엣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바깥출입을 자제하면서 삼세세끼 꼬박꼬박 먹었더니 체중이 늘었습니다. 집에 있으면 움직임은 별로 없으니 당연히 먹는 양도 줄여야 하지만 냉장고를 볼 때마다 열고 싶은 충동과 강제 방..

수미네 반찬 93회 - 고추장 더덕무침 , 계란맵조림,황태껍질튀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 수미네 반찬 93회에는 "국가대표"특집으로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골프 박세리 선수, 농구 하승진 선수가출연하였습니다. 이번에 만든 요리는 총 다섯 가지로 고추장 더덕무침, 계란맵조..

인터넷 스크린펜/ 판서펜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근 코로나로 인한 강제 집콕으로 컴퓨터를 다루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면서 신기한 컴퓨터 툴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아니 엄밀히 말하자면 발견은 예전부터 했는데 저 툴의 이름이 뭔지를 몰라서..

파파존스 금요일 방문주문은 1+1이네요~ (치폴레 치킨피자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파존스 피자 할인받는 방법과 요즘 새로나온 신메뉴 "치폴레 치킨피자" 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강제집콕 3주째 이젠 집안 식탁 반찬이 지난주 반찬과 붙여넣..

광교카페/ 광교 블레스롤 - 맛있는 케잌과 커피 [내부링크]

광교 카페거리 케익 맛집 베스트 안녕하세요 ~~지난주 비오는날 광교에 산책갔다가 비가와서 차를 가지고 카페거리에 갔습니다. 생각해보니 요즘 집에서만 생활하다 보니 다리근육이 약해진 느낌이 들정도로 거의..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 디지털 노마드 삶의 첫과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의 이야기를 포스팅하는 블로거 영마인드 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가 무엇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항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포스팅을 하다 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