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pion의 등록된 링크

 youngp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2년 8월 31일(수) 돈이되는 경제, 부동산소식 [내부링크]

[1억통장, 청년도약 계좌 만기를 5년으로 축소] 10년간 소득에 따라 매월 40~70만원을 저축하면 정부가 10~40만원의 장려금을 더해 최대 1억원의 자산을 형성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5년만기로 축소했다. htt..

2022년 8월 30일(화) 돈이되는 경제, 부동산소식 [내부링크]

[월 최대 7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부모급여'가 내년부터 도입된다.] 내년부터 만0세에게는 월 70만원, 만1세에게는 월 35만원씩 '부모급여'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2..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코쿤)이 사는 서래마을! 그곳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피온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코드쿤스트가 사는 곳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코드쿤스트의 집은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서래마을에 있습니다. ㅣ입지ㅣ 서래마을은 서초구 반포동..

전참시, 서울체크인에서 나온 바로 그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피온 입니다. 오늘은! 부부케미가 찰떡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사는 그집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홍이쓴부부가 살고 있는 집은 광진구 '하우스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ㅣ입지ㅣ 광진..

지드래곤이 164억원에 산 나인원 한남! 그곳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출처. newsis 가수 지드래곤이 현금으로 164억 짜리 집을 매매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 현금으로 샀다는 그집은 바로! 나인원 한남 이라는 곳 입니다. 그럼~ 요 나인원 한..

배우 김광규가 56년만에 마련한 첫 집! 인천송도 힐스테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 김광규님이 전세사기를 당해 맘고생을 많이 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드디어! 내집마련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그럼! 배우 김광규님이 사는 그집은 어디인지..

5.31일 발표한 긴급민생안정 프로젝트! 부동산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피온 입니다. 오늘은~~ 돈되는 부동산 정보를 갖고 오게 되었습니다. 지난 5.31일 윤대통령시대에 맞는 민생안정프로젝트를 발표했는데요. 그 중! 부동산 정책 이야기도 있었어요. 어떠한 부동산..

요즘 '핫'한 김새론이 사는 그집?! (feat. 김지석, 청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좋지 않은 의미로... '핫'해진 배우 김새론 님이 사는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새론배우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서울숲 더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ㅣ위치ㅣ 서울 숲 더샾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