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ee1004의 등록된 링크

 ysee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필라테스 다이어트] 운동 효과 높이는 방법과 효과 [내부링크]

필라테스는 자세교정과 재활치료 목적으로 만들어진 운동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미용목적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죠. 저 또한 코로나 이후 살이 급격하게 찌면서 허리통증이 심해졌고, 체형 교정 및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1:8 그룹수업이라 선생님께서 한 명씩 봐주지는 못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극받고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처음엔 너무 힘들었지만 지금은 적응해서 재밌게 다니고 있답니다.필라테스란 어떤 운동인가요?필라테스는 독일의 스포츠 연구가인 요제프 필라테스라는 사람이 창시한 운동입니다. 1차 세계대전 당시 포로수용소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중 포로들의 건강을 위하여 고안한 운동방법이죠. 이후 미국으로 건너간 후 무용수나 배우같은 전문인들의 재활치료..

체어요가가 인기있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내부링크]

체어 요가는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좋다. 연구 조사에 따르면 의자 요가는 유연성, 균형, 힘 및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또한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체어요가의 이점 중 하나는 개인의 필요와 능력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수준의 체력과 건강 상태에 맞게 수정할 수 있는 충격이 적은 운동입니다. 요약하면 체어요가는 모든 연령과 능력의 개인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이고 접근 가능한 운동 형태입니다. 체어요가의 효과는 체어요가의 신체적 이점에는 향상된 유연성, 균형, 근력 및 운동 범위가 포함됩니다. 체어요가는 혈류와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 긴장과 뻣뻣함을 줄이며 자세와 정렬을 ..

아사나 요가 자세 동작들과 신체적 변화 [내부링크]

아사나는 산스크리트어로 요가에서 수련하는 신체적 자세를 일컫는다. 현대 요가 수련에서 아사나는 일반적으로 프라나야마(호흡 운동) 및 명상과 함께 수행된다. 아사나 요가 수련은 체력, 유연성, 균형 및 이완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어 다양한 자세를 취하면 몸이 긴장과 막힘을 풀고 에너지가 더 자유롭게 흐르고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이 요점이 된 현대식 운동이라고 볼 수 있다. 아사나 요가는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고급 자세까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서기, 앉기, 앞으로 구부리기, 뒤로 구부리기, 비틀기 및 반전과 같은 범주로 그룹화 되어. 각 자세에는 고유한 이점이 있으며 신체의 다른 영역을 대상으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일반적인 아사나 요가에는 아래를 향한 개 자세, 전사 자세, 코브라 자세 및 나무 자..

시선을 사로잡는 요가 수련 프로그램 제공 킴스 [내부링크]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요가 수련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명확하고 포괄적인 커리큘럼. 즉,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따라갈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의 명확한 진행과 함께 요가 교육에 대한 구조화된 접근 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두 번째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요가 스타일과 기술. 이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요가를 탐색하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요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셋째, 경험이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교사가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교사는 요가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전문성과 주의를 기울여 연습을 안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연습과 피드백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

필라테스를 찾는 사람들이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필라테스는 신체의 근력, 유연성 및 균형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충격이 적은 형태의 운동이다. 필라테스 운동의 이점은 다음과 같다. 코어 근력 향상: 필라테스 운동은 총체적으로 코어라고 알려진 복부, 허리, 엉덩이 및 둔부의 근육을 목표로 합니다. . 이는 자세를 개선하고 허리 통증을 줄이며 전반적인 신체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연성 증가: 필라테스 운동에는 많은 스트레칭과 스트레칭 동작이 포함되어 있어 유연성과 관절의 움직임 범위. 더 나은 균형 및 조정: 필라테스 운동은 많은 제어 및 균형이 필요하므로 전반적인 균형 및 조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긴장 감소: 필라테스 운동은 몸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부드럽게 설계되어 근육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

요가는 다이어트 운동으로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내부링크]

요가는 체중 감량과 근육 강화, 유연성 향상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요가는 신체를 강화하고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요가 동작은 전신 근육을 사용하므로 근육을 발달시키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요가 동작은 대부분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둘째, 요가는 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가 동작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셋째, 요가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는 불필요한 식욕을 유발하므로 체중 감량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요가는 신체와 마음 모두를 집중시키며,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요가는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요가 동작은..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권장되는 중요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다이어트 운동에 대한 요약을 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운동의 이점 체중 감량을 도와줍니다. 대사율을 높여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킵니다. 근육량을 유지하고 뼈 건강을 지킵니다.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우울증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심혈관 건강을 개선합니다. 다이어트 운동 종류 유산소 운동: 걷기, 달리기, 수영, 자전거 타기 등을 포함합니다. 근력 운동: 무게를 들거나 몸을 지탱하는 운동을 포함합니다. 유연성 운동: 요가, 스트레칭, 필라테스 등을 포함합니다. 다이어트 운동의 추천량 하루에 30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이 권장됩니다. 유산소 운동은 일주일에 150분, 근력 운동은 일주일에 2-3회 이상, 유연성 운동은 일..

환절기 감기 빨리 낫는 법 5가지 [내부링크]

요즘 들어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나 역시도 지난 주말 감기에 걸려 며칠째 고생 중이다. 열감기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코감기는 정말 고통스럽다. 숨 쉬는 게 너무 힘들 뿐만 아니라 콧물이 계속 흘러나와 일상생활조차 제대로 할 수 없다. 이럴 때면 얼른 병원에 가서 주사 한 대 맞고 푹 쉬고 싶은 마음뿐이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회사 일로도 바쁜데 몸까지 아프니 하루하루가 힘겹기만 하다. 언제쯤이면 지긋지긋한 감기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 환절기엔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충분한 수면 그리고 균형 잡힌 식단 섭취가 필수다. 더불어 가벼운 운동 및 스..

잠 잘자는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잠 잘자는 꿀팁이 따로 있다? 우리 몸 건강 관리 방법 중 하나인 수면습관 바로잡기!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루 종일 일하느라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밤만 되면 눈이 말똥말똥해지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경우 쉽게 잠들기 어렵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조금 더 빠르게 잠들 수 있을까? 먼저 침실 환경을 바꿔보는 것이 좋다. 조명 밝기나 온도 같은 작은 변화만으로도 숙면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자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하거나 족욕을 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평소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노력하며 규칙적인 운동 습관을 기르는 것도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일정한 시간에 자고 일어나는 패턴을 유지해야 한다. 잠자는 시간만큼 아까운 게 또 있을까?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