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health의 등록된 링크

 ysh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광주 육즙 터지는 두꺼운 양꼬치를 찾는다면? 쌍촌동 맛집 천리향 [내부링크]

일주일 내내 양꼬치만 꽂혀서 위에서 올라오는 쯔란과 양꼬치 소스 덕에 드디어 양꼬치 생각이 안나기도 하는데요. 광주에서 육즙 터지는 두꺼운 양꼬치를 찾아오셨다면 잘오셨습니다. 운천역 옆에 위치해 있는..

광주 상무지구 양꼬치 러버는 점심에도 먹는다, 장백산 별관 [내부링크]

양꼬치 the love. 쯔란과 양꼬치 그리고 맥주에서 일주일 째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광주 양꼬치 맛집은 거의 다니는 것 같아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양꼬치 생각이 나 문제는 오전부터 여느냐였어요. 그래..

광주 치맥하면서 축구 관람 쌉가능 양동시장 옛날 통닭 맛집 [내부링크]

광주에 치맥하면서 월드컵 축구경기를 볼 수 있는 장소가 어딜까 하다가 집 근처인 양동시장통닭이 생각났어요. 가끔 프랜차이즈치킨보다 옛날 통닭이 먹고 싶을 때 자주왔었는데 양동시장통닭 맛집을 소개해드리..

담양 뚝방국수 현지인들만 가는 국수 맛집 (국수 나오는 속도 빠름 주의) [내부링크]

광주 근교 담양 매주마다는 아니지만 한달에 두번씩은 꼭 가게 되는 것 같다. 가까워서라는 이유도 있고 일단 푸릇푸릇 초록초록 해서 힐링하러가기 딱이다. 광주에서 차로 30분 거리라 부담이 없다. 담양에서는..

운천역 옆 쌍촌동 분위기 좋은 안주 맛집 찾는다면 [내부링크]

필자는 아직 다이어트를 시작하지 못하였다. 줄곧 쌍촌동에 갔었는데 웨이팅에 밀려서 항상 못들어가보다가 오늘 드디어 위치상으로 운천역 옆인 쌍촌동 술집인 신지리 라는 곳에 방문하게 되는데.. 기본안주로..

광주 근교 담양 죽녹원 안가도 돼 한적한 대나무뷰 카페 추천 [내부링크]

주말을 맞아 광주근교 담양에 다녀왔어요. 힐링하기 좋으러 가는 지역이고 또 근교라 담양에 자주 방문하곤 했었는데요~ 담양에 주말이나 휴일에 방문객들이 많아 한적한 곳을 찾아 나서곤 한답니다. 담양에 예쁜..

광주 숲멍 카페 / 상무지구 근처 조용하고 아늑한 감성 카페 추천 [내부링크]

마륵동에 김대중컨벤션센터 근처 결혼식장에 다녀오고 축복을 바라는 수많은 사람들에 치이고 치였어요. mbti가 I 성향이 강하여 다수의 사람들과 있으면 기가 빨리곤 합니다.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조용한 카페..

광주 양꼬치 러버가 추천하는 육즙 팡팡 맛집 ㅣ황하호연 ㅣ [내부링크]

광주 양꼬치를 처음 접한건 송정리 장백산과 쌍촌동 백두산 화교가 운영하는 양꼬치 식당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20대 초반에 갔던 진월동 양꼬치 황하호연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황하호연의 기본안주는 짜사이 /..

담양 휴양지 분위기 테라스 인생포토존/디저트 맛집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담양 카페 정말 많지만 대자연의 호르몬으로 인해 밥을 먹었음에도 후식으로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밀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상무지구 조용하고 맛있는 카페 맛집 추천 [내부링크]

평일에도 주말에도 항상 시끌벅적하고 사람 많은 상무지구(치평동/쌍촌동) 날씨도 덥고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는데 번화가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조용하고 커피맛이 좋아 자주 들리는 커피 맛집입니다. 오..

성공이란 무엇인가? 성공한 삶과 행복 그에 대하여 [내부링크]

성공이란 무엇인가? 경제적인 여건 직업적 성취 성공하는 것 성공한 인생 성공이란 무엇인가? 세상엔 성공이란 기준들이 다 다르며 널려있어서 어떤 것이 성공이라 단언하기가 어렵습니다. 꼭 성공할거야! 라고..

레몬디톡스, 오이레몬수 어디에 좋을까? 직접 만들어 먹어보자 [내부링크]

1. 오이레몬수 먹게된 계기 맹물을 이상하게 많이 먹지 못하는 필자 맹물이 몸에 좋다는데 맹물을 많이 못먹어서가 눈을 질끈 감고 먹고 코를 막고 먹어본 적도 있다. 차를 넣으면 카페인 등 찻잎에 있는 성분들..

당뇨병 치료제 자디앙정 다이어트 효과까지?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 치료제로 인터넷에서 소문 자자한 자디앙(정) 오늘은 이 자디앙의 효능과 다이어트 성공 후기, 부작용, 장점 등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1. 자디앙 정의 효능 - 당뇨 치료제 : 혈당 조절이..

절대 하면 안될 다이어트 방법과 적게 먹어도 살이 안빠지는 원인 [내부링크]

절대 하면 안될 다이어트 방법과 적게 먹어도 살이 안빠지는 원인 여성은 사회적 시선과 자기만족 등 비만과 몸무게에 크게 스트레스 받는다.  평생을 떠안고가야할 과제처럼 다이어트는 수식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