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p8413의 등록된 링크

 ysp84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무선이어폰 암?무선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비교 [내부링크]

무선이어폰 암?무선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비교 결론부터 무선이어폰 암? 정보 훑어본 결과 아니다. 명확하지가 않으므로 그냥 써도 된다. 하여튼 호들갑은.... 우선 무선 이어폰 추..

3기 신도시 예정지 집값, 과천·남양주 내리고 계양 상승?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예정지 집값, 과천·남양주 내리고 계양 상승? 3기 신도시 예정지 과천 남양주가 지금 집값에 대해서 말이 많다. 서울 아파트는 현재 게속 하락중이다.. 젠 장 할;;; 3기 신도시 관련된 양질의 뉴스를..

비트코인 여전히 관망중 ~ 비트코인 폭락 비트코인 펌핑 비트코인 악재 하락세 [내부링크]

비트코인 여전히 관망중 ~ 비트코인 폭락 비트코인 펌핑 앞전에 글쓴대로 잠깐의 펌핑이 맞는것 같다. 이런저런한 이유로 악재가 있다. 악재에 대한 중요한 기사를 퍼왔으니 글 중간부터 확인 바란다. 어찌됐든 점..

타미플루 부작용 [내부링크]

타미플루 부작용 타미플루 부작용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타미플루 복용으로 인해 부작용 환각 현상도 있다고 한다. 물론 다 그런거는 아니지만 일부 부작용 사례가 있다고 한다. 타미플루 복용후 중학생..

비트코인 잠깐의 펌핑 속지말자 펌핑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가격을 정확히 예측한 피터 브랜트의 분석 비트코인 잠깐의 펌핑 속지말자 펌핑 지금 비트코인이 올라가니까 웬만한 잡주 코인들도 펌핑 하고 있다. 어제 오늘 단타로 재미좀 봤다. 비트코인 캐시와..

계양 테크노 벨리 , 계양 신도시 [내부링크]

계양구, 국토교통부장관과 계양테크노밸리 공공주택지구 사업 추진 합의문 작성 계양구는 지난 19일 계양구 귤현동, 동양동, 박촌동, 병방동, 상야동 일원에 3,349,214㎡ 규모의 “인천 계양테크노밸리 공공주택..

3기 신도시 정보 및 뉴스 정리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정보 및 뉴스 정리 3기 신도시 정보 및 뉴스를 정리 해봤다. 기사 3개 정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기 신도시' 첫단추는 뀄지만…남은 과제는? 수도권 광역교통망 '재탕'…시간·비용·이해관계 변수..

택시 파업 , 그리고 카카오 카풀 ~ 안타깝다~ [내부링크]

택시 파업 , 그리고 카카오 카풀 ~ 안타깝다~ 정확히 머가 맞는건지 정의 내릴순 없다. 지금 현재 점점 일자리 창출은 커녕 일자리가 감소해가고 실직자는 늘어가고 있다. 카카오 카풀이 맞는건지 모르겠으나 일부..

3기 신도시 예상보다는 먼 신도시…수도권 주택수요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예상보다는 먼 신도시…수도권 주택수요 3기 신도시 검색하다가 중요한 기사 및 정리가 잘된것 같아서 퍼왔습니다.~ 서울 경계에서 2㎞…인접성 나쁘지 않지만 거론된 유력 후보지보다 멀어 자족기능..

그린카드 친환경 제품 사면 적립 , 유명 관광지 무료입장 [내부링크]

그린카드, 에코머니·유명 관광지 무료 입장 혜택 등 인기…국민·우리·BC 종류도 다양 그린카드에 대한 알찬 기사 2개 정도 퍼왔으니 참고 바람 그린카드, 에코머니·유명 관광지 무료 입장 혜택 등 인기…국민..

3기신도시 하남 교산에 3.2만가구 공급…지하철3호선 연장 [내부링크]

3기신도시 하남 교산에 3.2만가구 공급…지하철3호선 연장 관련 뉴스 몇개 괜찮은거 퍼왔으니 참고 바란다. 지금 나도 게속 관련된 뉴스 보고 있으며 주식은 빨리 마무리 하고 3기 신도시만 검색중이다. 수도권..

계양테크노밸리 ‘3기 신도시’ 포함 기사 [내부링크]

계양테크노밸리 ‘3기 신도시’ 포함 기사 인천시, 박남춘 시장 공약 이행 청신호 환영 환경단체 “타당성 결여” 그린벨트 해제 우려 수도권 3기 신도시로 선정된 인천 계양테크노밸리 위치도. 인천시 제공 박남..

3기 신도시 발표 2021~2025년 순차적 입주 [내부링크]

3기 신도시 발표 2021~2025년 순차적 입주 나름 정리 잘되있는것 같아서 퍼왔습니다. 저도 3기 신도시 관심있게 보고 있는중인데 아래 기사가 제일 정리가 잘된것 같습니다. 정부가 경기도 남양주와 하남, 인천 계..

비트코인 캐시 및 비트코인 전망 및 정보 뉴스 개인적인 후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캐시 및 비트코인 전망 및 정보 뉴스 개인적인 후기 거두 절미하고 비트코인은 당분간 우선 하락세일것이다. 앞전에 써놓은글 참조 바란다. 우선 올라갈수가 없는 구조이고 지금 현재 4.5% 정도 상승이나..

남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 브랜드 롱패딩 추천 실제 후기(친척동생 후기) [내부링크]

남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 브랜드 롱패딩 추천 실제 후기 (친척동생 후기) 남자 친척동생이 있다. 아주 많이 어리다. 이제 좀있으면 20살이 된다. 그래서 롱패딩을 사주기로 하였다. 근데 너무 많이 사서 지금 약간..

여자 롱다운 롱패딩 추천 여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 여친후기~ [내부링크]

여자 롱다운 롱패딩 추천 여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 여친후기~ 3일에 걸쳐서 오후 늦게 여자친구 따라 다니면서 롱패딩 롱다운 구매 하는거를 따라 다녔다. 나는 이미 전에 나 혼자 가서 구매하고 인터넷으로도 구..

멍완저우 화웨이 CFO 보석 허가 84억 5천만원? ㅋㅋㅋㅋ [내부링크]

멍완저우 화웨이 CFO 보석 허가 84억 5천만원? ㅋㅋㅋㅋ 멍 부회장은 지난 1일 미국 정부의 요청으로 캐나다 밴쿠버 공항에서 전격 체포됐다. 당시 멍 부회장은 남미로 가기 위해 비행기를 갈아타려 밴쿠버 공항..

왁스코인 그리고 비트코인 전망 및 소문 후기 등등 [내부링크]

왁스코인 그리고 비트코인 전망 및 소문 후기 등등 머 다들 알다시피 비트코인은 여전히 폭락중이다. 그리고 계속 비트코인은 폭락할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이며 각종 소문 및 뉴스에서 이제는 시시하게 떠들어될..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장 주식 상장 그리고 소문 .. 11일부터 거래 재개 박 터질듯ㅋㅋ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장 주식 상장 .. 11일부터 거래 재개 박 터질듯ㅋㅋ 나는 원래 주식을 많이 한다. 비트코인은 서브격이다.ㅎ 요즘 비트코인이 너무 하락새라 다시 주식에 많이 집중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

비트코인 폭락 , 비트코인 전망 , 12월10일 현황 그리고 에이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락 , 비트코인 전망 , 12월10일 현황 그리고 에이다 결론부터 말하면 비트코인 전망은 당분간 없을것이다. 당연히 개인적인 생각이다. 비트코인을 능가할만한 코인들이 나올거라고 소문만 무성하게 나..

비트코인 전망 12월6일자 현황 및 소문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12월6일자 현황 및 소문 지금 비트코인 매수를 부추기는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다. 늘 이래놓고 항상 조금 올라가다가 하락하는게 대부분이다. 물론 올라갈수도 있다. 가상화폐 시장이 하락세가 지..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이트 , 크리스마스 여행지 ,어떻게 어디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이트 , 크리스마스 여행지 , 어떻게 어디로? 음 매년오는 크리스마스 항상 반갑지는 않다. 30대 초반이라 설레지도 않는다. 여자친구와 만나지 5년되었다. 사실 선물같은거 서로 주..

리플 , 리플코인 , 리플 전망 , 리플 매수?넥소코인(NEXO) [내부링크]

리플 , 리플코인 , 리플 전망 , 리플 매수?넥소코인(NEXO) 다시 한번 말하지만 개인적인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다. 주위에서 몇명 개미들이 리플 매수 하겠다고 자꾸 전화가 온다. 리플이 지금 매수 타이밍이라고..

비트코인 전망 , 리플 , 비트코인 캐시 .. 어찌해야 될것인가?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 리플 .. 어찌해야 될것인가? 비트코인 캐시 전망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4500달러 정도이다. 2.6프로 정도 빨간불이다. ㅎ 비트코인 전망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지금 틈틈히..

비트코인 전망 개인적인 생각 ~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개인적인 생각 ~ 얼마전 비트코인 폭락후 나는 솔직히 잘빠져 나왔다. 에이다 그리고 리플 큰손실을 보지 않았다. 아주 천만 다행이다. 아시는분들은 못빠져나와서 지금 소주병과 함께 누워계신다...

겨울취미 추천? 스노우보드 [내부링크]

겨울취미 추천? 스노우보드 나는 취미생활이 굉장히 많다. 우선 프리랜서 이기 때문이다. 겨울 취미 하면 우선 스키장에서 할수 있는 스노우 보드 먼저 추천하겠다. 우선 난 잘타지는 않는다. 오래타긴 했다. 해외..

롱패딩 추천 . 이제 한파가 시작된다~ [내부링크]

롱패딩 추천 . 이제 한파가 시작된다~ 앞전 글에도 작성했듯이 난 30대 초반 프리랜서 이며 의류쪽이랑 관련은 없다. 하지만 패션쪽으로 관련은 있다. 앞전에 간단하게 패딩 및 다운패딩에 대해서 종류 및 특성들..

비트코인 모두다 매도 그냥 관망중 [내부링크]

비트코인 모두다 매도 그냥 관망중 결론적으로 싹다 매도 하였다. 그러하다. 그냥 매도 했다. 앞전에 글 올리자 마자 다 매도 하였다. 좀더 갖고 있었으면 아마 심한 적자가 예상됬었다. 지금이라도 천만 다행이다..

비트코인 여전히 폭락이다.(관망 중) [내부링크]

비트코인 여전히 폭락이다.(관망 중) 비트코인 현재 여전히 폭락 중이다. 어제보다는 덜 심하지만 여전히 폭락의 길을 걸고 있다. 비트코인 폭락이지만 리플은 크게 하락이 보이지 않는다. 나름 안정적이다. 비트..

비트코인 폭락, 에이다 매도, 리플 매도 11월15일 관망중 (개인투자자, 개미)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락, 에이다 다시 매수, 리플 다시 매수 11월 15일 관망 중 (개인투자자, 개미) 오후 5시쯤 글 작성하고 계속 관망 중이다. 틈나는 대로 관망 중이다. 비트코인이 올라가야 다른 종목들도 안정권으로 들..

논산 여교사 사건 검색어 계속 오르다. [내부링크]

논산의 여교사 비트코인 호가 창을 열심히 보다가 DAUM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나온다. 각종 뉴스를 다 찾아봤다. 아주 놀랍고 당황스럽고 어처구니없는 뉴스다. 만약 사실이라면 참 블로그라서 적나라하게 못 적겠..

롱패딩 올해도 한파. 롱패딩 트렌드. 수능일 수능 바로 코앞 [내부링크]

롱패딩 올해도 한파. 롱패딩 트렌드. 수능일 수능 바로 코앞 이제 수능일이 코앞이다. 11월 15일이다. 한파 및 추위가 바로 올 것 같다. 사람들이 롱패딩에 관심 가질만한 추위가 다가오고 있다 취미 생활 중 취미..

비트코인 리플 매수, 리플 시세 관망 중 나름 후기 및 나름대로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리플 매수, 리플 시세 관망 중 나름 후기 및 나름대로 전망. 현재 글을 쓰면서 11시 41분이다. 현재 593원. 600원까지 올라갔다가 이제 내려오는 중이다. 잠시 주춤했다가 다시 쭉 올라간다는 근거 없는..

비트코인 아인 코인 관망 중~ [내부링크]

비트코인 아인 코인 관망 중~ 비트코인을 아인 코인을 보다가 다시 또 글을 쓴다 아인 코인 도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폭락 후 수많은 개미들이 처참히 전사했다. 현재 글 쓰는 시간 저녁 9시. 현재 143원을 유지하..

비트코인 리플 매수 개인적인 앞으로 소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리플 매수 개인적인 앞으로 소망 우선 처음에 게시한 글 보면 에이다 매수 후 인증하면서 블로그를 하기로 하였다. 아직 타이밍이 아니어서 예전부터 관망하던 리플에 대한 개인적인 소견 및 소망을 적어..

비트코인 폭락, 에이다 매도, 리플 매도 (개인투자자, 개미)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락, 에이다 매도, 리플 매도 (개인투자자, 개미) 어제 에이다 매수, 리플 매수를 하였다. 평단 에이다 83.60원 리플 569원 이였다. 오늘 새벽 비트코인이 폭락하였다. 그래도 에이다와 리플은 많이 폭..

비트코인 리플 매수, 리플 시세, 리플 전망(개인투자자) [내부링크]

비트코인 리플 매수, 리플 시세, 리플 전망(개인투자자) 앞전에 글 작성한 것처럼 정확한 매수 타이밍이 안 왔지만 리플 매수하였다. 글 작성하는 시간이 10시 47분 정도 된다. 현재 569원이다. 평단 569원에 매수..

비트코인 에이다 매수, 에이다 코인 투자, 에이다 시세 후기 관망 (개인 매수, 개미) [내부링크]

비트코인 에이다 매수, 에이다 코인 투자, 에이다 시세 후기 관망 (개인 매수, 개미) 처음에 글 작성했듯이 에이다 매수를 하였다. 참 코인 투자 자체가 어렵다. 국내 주식보다 훨씬 어렵다. 솔직한 심정이다. 국..

비트코인 리플코인 매수는 언제쯤?(난 개미투자자이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리플코인 매수는 언제쯤?(난 개미투자자이다.) 오늘 새벽에도 글을 쓰듯이 지금 계속 관망 중이다. 내가 생각한 대로 떨어지지는 않았다. 계속 고민 중이면서 관망 중이다. 유지할 건지 오를 건지 떨어진..

비트코인 일상 및 후기 잡담 다시 시작 (에이다 위주) [내부링크]

비트코인 일상 및 후기 잡담 다시 시작 (에이다 위주) 우선 간단히 필자를 소개하면 30대 중반이며 프리랜서 일을 하고 있는 남성입니다. 블로그에 거짓 및 경험하지 않는 걸 쓰는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