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ick의 등록된 링크

 yst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여름 아침에 먹기 좋은 스무디볼 [내부링크]

여러분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스무디볼(Smoothiebowl)은 여름에 그것을 먹든 겨울에 그것을 먹어보든, 이 스무디는 몸과 영혼을 활기차게 하고 여러분의 하루를 완벽하게 시작하게 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침을 지켜주는 훌륭한 에너지원으로 중요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Ingredients -껍질 벗긴 바나나 1개 -사과 1개, 껍질을 벗기고 심지를 ¾ -냉동 딸기 ½ -냉동 산딸기 ½ 컵 -냉동 블루베리들 -치아씨드(Chia Seed) 1tbsp -아가베 시럽 1tbsp -아마씨유 1tbsp Directions 1. 블렌더 컨테이너 용기에 스무디볼 재료를 모두 넣고 덩어리가 남지 않을 때까지 작동시키세요 2. 볼에 붓고 토핑을 추가합니다.

성공을 이끌어 줄 책 추천 [내부링크]

타이탄의 도구들, 최고의 코치가 되어줄 책 / 팀 페리스 "가장자리에서는 중심에서 볼 수 없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꿈에도 생각 못한, 큰 것들을, 가장자리에 선 사람들이 맨 처음 발견한다." _커트 보니것(소설가) "탁월한 사람에게 규칙적인 습관이란, 야망의 또 다른 표현이다." _ 위스턴 휴 오든(시인) 나는 강박적인 노트 수집가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18살 이후 나는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겨 왔 다. 높이 2미터가 넘는 내 책장은 그 노트들로 가득 차 있다. 혹자들 은 이를 두고 일개 편집광의 쓸데없는 것으로 폄하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내게 이 노트들은 그렇지 않다. 그것들은 내가 깨달은 인생의 비결들을 한데 모든 것이다. 그리고 내 삶의 목표는 한 번 배워 익힌 지식과 경험을 두고두고 꺼..

영양 가득한 그린 스무디볼 [내부링크]

쉽고 건강한 그린 스무디볼 Smoothie Bowl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영양가득 한 그릇 그린스무디볼 그린스무디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재료 아몬드 우유 2컵 혹은 코코넛 워터 껍질을 벗긴 중간 크기의 아보카도 2개 신선한 시금치 4컵(120g) 4 테이블스푼(30g) 삼베 씨앗 냉동 망고 덩어리 4덩어리 블루베리 한 컵(80g) 잘게 썬 코코넛 4스푼(40g) 방법 아몬드 우유, 아보카도, 시금치, 냉동 망고, 코코넛 등 순서대로 바이타믹스나 쿠빙스 블렌더의 컨테이너 용기에 넣어줍니다. 블렌더를 가장 낮은 속도로 시작한 다음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시킵니다. 필요한 경우 탬퍼를 사용하여 재료를 블레이드 칼날 쪽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릇에 담고 블루베리와 코코넛 플레이크를 얹으세요. 2023.02...

아는 만큼 맛 있는 스무디 [내부링크]

스무디 유래와 역사 챗GPT가 알려주는 스무디의 역사와 유래 스무디는 과일, 야채, 그리고 다른 재료들을 함께 걸쭉하고 크림 같은 농도로 섞어 만든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스무디의 역사는 블렌더가 처음 발명된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초기에 스무디는 과일, 얼음, 설탕만으로 만들어졌고 맥아 가게와 탄산음료 분수에서 청량음료로 팔렸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건강식품 운동이 인기를 얻으면서 스무디는 요구르트, 단백질 분말, 밀풀과 같은 더 다양한 재료를 포함하도록 진화했습니다. 1980년대에, 스무디의 인기는 뉴올리언스에 스무디 킹이라고 불리는 최초의 스무디 바의 설립과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스무디킹은 잠바 주스와 같은 다른 스무디 체인점들에 의해 뒤따랐고, 곧 스무디는..

애플페이 국내 상륙 [내부링크]

홈플러스, '애플페이' 결제서비스 도입 홈플러스는 간편 결제서비스인 ‘애플페이’를 21일 도입해 대형마트,몰,익스프레스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애플페이로 쇼핑이 가능하도록 지난 1월 근접무선통신(NFC) 단말기를 구비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완료, 고객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 점검을 마치고 운용 중이다. 지난해 7월 한국갤럽이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18~29세 연령대에 속한 이들의 아이폰 사용률이 절반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 측은 아이폰 사용 비중이 높은 20·30세대의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애플페이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나성수 홈플러스 금융서비스마케팅팀장은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

그린 레인보우 스무디볼Green rainbow smoothie bowl [내부링크]

Green rainbow smoothie bowl 그린 레인보우 스무디볼 각종 과일과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서 아침식사로 제격인 그린 레인보우 스무디볼! JABARA가 알려주는 건강하고 맛있는 5smoothiebowl 레시피! 같이 만들어 볼까요? 재료 시금치 50g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자른 아보카도 1개 잘 익은 망고 1개를 껍질을 벗기고 자른다 사과 1개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아몬드 우유 200ml 껍질을 벗기고 균등하게 잘라낸 1개의 용과(dragon fruit) 혼합 베리 100g (딸기, 산딸기, 블루베리 사용) 방법 시금치, 아보카도, 망고, 사과, 아몬드 우유를 블렌더에 넣고 부드럽고 걸쭉해질 때까지 휘저으세요.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

간단한 딸기 바나나 스무디(smoothie) 만들기 [내부링크]

딸기 바나나 스무디 딸기, 바나나 생과일로 만드는 딸바스무디 주스 딸기를 얼려서 사용을 하기에 100% 생과일이라고는 할수 없겠지만 시원한 여름 딸바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얼음이 들어가는데 얼음이 들어가면 딸바주스의 농도가 물어지니 그걸 방지하기 위해 얼음 대신 딸기를 얼려서 사용하게 되네요 재료 잘 익은 바나나 1개 냉동딸기 1컵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1/2컵 우유 반 컵 꿀 1테이블스푼 바닐라 추출물 1/2티스푼 만들기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기 혼합물이 부드럽고 크림처럼 될 때까지 블렌딩하세요 스무디가 너무 두꺼우면, 원하는 농도에 도달할 때까지 우유를 더 넣으세요 스무디를 맛보고 필요하다면 꿀이나 바닐라 추출물을 더 넣으세요 스무디를 잔에 부어주세요 더운 여름날을 위한 완벽한 아침식사나 간식입..

Best smoothie bowl 건강한 스무디볼 [내부링크]

Smoothiebowl is... Smoothie balls have become increasingly popular in recent years as a nutritious and delicious breakfast or snack option. It is essentially a smoothie that is thicker in concentration and served in a bowl with various toppings. The bottom of a smoothie bowl is usually made from frozen fruits such as bananas, berries, and mangoes, and often contains liquids such as milk, yogurt,..

한끼 충분한 아사이 볼 Acai bowl [내부링크]

아사이 볼 Acai Bowl 아사이 볼에 관해서는 비교적 건강식품 분야에 새로운 음식이다.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 야자수에서 자라는 열매인 아사이 베리(Acai berry)를 활용하여 전통적으로 원주민들이 영양과 에너지의 원천으로 소비했다. 일반적으로 냉동 아사이 과육, 과일, 그래놀라를 혼합한 현대의 아사이 볼Acai bowl은 2000년 대 초에 미국, 특히 남부 캘리포니아와 하와이에서 인기를 얻었다. 아사히 볼 트렌드의 정확한 기원은 명확하지 않지만 건강식품 블로거들과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들에 의해 대중화된 것으로 추정된다. 토핑은 아사히 베리 대신 블루베리 등 넣어도 되지만 블루베리 대신 다른 과일을 넣어도 된다. 만약 아사이베리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시중에 판매되는 아사이베리 가루를 넣으면 된다.

유비쿼터스 Ubiquitous 컴퓨팅 [내부링크]

유비쿼터스 컴퓨팅 인구의 90%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 컴퓨터를 나날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인터넷 연결을 통 해서건 3G 4G 스마트폰 혹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서건 그 어느 때보다 개인이 컴퓨터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오늘날 세계 인구의 43퍼센트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 2014년 에만 12억 대의 스마트폰이 판매되었다. 2015년 태블릿의 매출은 퍼스널 컴퓨터Pc의 매출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모바일폰의 매출 (총합)은 컴퓨터의 매출을 6배나 앞질렀다." 인터넷 수용 속도가 다른 모든 미디어 채널의 속도를 앞질러 성장해왔으므로, 몇 년 이내로 세계 인구의 4분의 3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 로 예상된다. 인터넷과 정보에 대한..

트래픽 기반 광고형 플랫폼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다. 유저들은 유튜브 웹사이트에서 별도의 제한 없이 동영상을 올리거나 시청할 수 있다. 이 모든 활동이 무료로 가능한데, 이는 유튜브가 가입자 규모와 가입자 간 상호작용을 형성한 후 이를 토대로 수익을 창 출하는 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상제작자가 무료로 영상을 올림으로써 시청자들이 이를 보기 위해 유튜브로 몰리게 되고, 유튜브는 접속자 규모를 뜻하는'트래픽'을 앞세워 광고주를 유인한다. 트래픽 발생량이 많을수록 더 많은 사람이 광고를 보기 때문에 유튜브의 협상력이 증가하여 광고주로부터 더 높은 광고단가 를 받을 수 있다. 유튜브가 분명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06년 구글이 인수한 배경에는 거대한 가입자 기반이 수익을 창출 가능성을..

바쁜 아침에 뚝딱, 스무디볼 [내부링크]

식사대용으로 좋은 스무디볼 아침 식사를 하는 한 사람으로서, 나는 아침에 스무디를 마시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간식이나 디저트로 할 수도 있지만, 아침식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로 하루를 보충했다. 나는 최소 계란, 토스트 등 끼니가 되는 것을 먹었고,한 시간 후에 배고플 식사는 절대로 원하지 않는다.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 요리 블로거 뒤적이다가 스무디볼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나만의 요리를 만들어 볼 호기심이 생겼다.석 달 후, 스무디볼 먹으면서 나는 완전히 스무디볼 매니아가 되었다. 나는 아침에 스무디만 먹으면 된다고 자신 있게 주장한다. 그 이유는 첫째, 그릇에 담긴 스무디의 질감은 숟가락 뒤에 달라붙을 정도로 충분히 두껍다. 소베트처럼, 이것은 빨대로 마실 수 있는 어떤 것보다 훨씬 ..

미드저니Midjourney이용 스무디볼 사진 제작 [내부링크]

"미드저니(Midjourney) 사용법 " 미드저니(Midjourney)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입니다. 요즘 챗GPT(Chat GPT) 가 인기 있는데 거기에 못지 않게 미드저니(midjourney)도 핫 합니다. 영어로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이미지 파일을 삽입하면 인공지능이 그림을 생성해 줍니다. 미드저니는 한글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렵지 않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에 접속 후 [ Join to Beta ]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미드저니 베타 서비스 중이지만, 유료 플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좌측 탭의 'newbies-'로 시작하는 탭을 누르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채팅창에 '/i'를 누르면 명령 리스트가 보이는데, 위와 같이 '/imagin..

딸기 코코넛 스무디볼(Berry-Coconut Smoothie Bowl) [내부링크]

더위까지 싹~ 사라지는 스무디볼(smoothie bowl) 레시피! 딸기 과일 손질해서 냉동해 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 마다 꺼내 갈아 만들어봐요! 더운 날에 먹으면 더위까지 싹~ 사라지는 스무디볼 레시피! 알록달록한 색감에 식욕은 UP! UP! Ingredients 2 5.3-6 ounce 코코넛 그리스 요구르트 냉동딸기 1컵 날것으로 만든 무염 캐슈 아마씨 2테이블 스푼 코코넛 워터 1테이블 스푼 신선한 베리 무가당 코코넛 플레이크 카카오닙스 Directions 믹서기에 코코넛 워터를 통해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으세요. 뚜껑을 덮고 1분간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고 필요하다면 코코넛 워터를 추가하세요. 두 그릇 사이를 나누고 추가 딸기, 코코넛 플레이크, 그리고/또는 카카오 닙스를 위에 올리세요 ..

완벽하고 건강한 스무디볼(strawberry banana smoothie bowl) [내부링크]

아침 식사 혹은 운동 후, 건강한 스무디 볼(Smoothie bowl) 재료: 냉동 바나나 1개 냉동 혼합 베리(딸기, 블루베리, 산딸기) 1/2컵 무가당 아몬드 우유 1/2컵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4분의 1컵 꿀 1큰술 치아씨 1큰술 원하는 토핑(그라놀라, 신선한 과일, 견과류, 코코넛 플레이크) 설명 : 얼린 바나나, 혼합 베리, 아몬드 우유, 그리스 요구르트, 꿀, 그리고 치아 씨앗을 믹서기에 넣으세요. 부드럽고 크림처럼 될 때까지 빠른 속도로 섞으세요. 스무디 혼합물을 그릇에 부으세요. 스무디 혼합물 위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세요. 즉시 건강한 스무디 그릇을 즐기세요! 참고: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만의 독특한 스무디 그릇 조리법을 만들기 위해 다른 과일, 우유, 그리고 토핑으로 실험할 수 있습니다..

맛 있는 한끼 식사 대용 베리 스무디볼(berry smoothie bowl) [내부링크]

한끼 식사 스무디볼 과일, 채소, 견과류를 골고루 챙겨먹기 좋은 스무디볼 가볍게 먹기 좋고 먹고 나면 꽤 든든해서 다이어트 메뉴로 굿굿! 맛있는 다이어트를 해보아요~ 스무디볼(Smoothie bowl)에 어떤 토핑을 올릴 수 있나요? 우리의 스무디 그릇 조리법은 신선한 딸기와 산딸기, 치아 씨앗, 호박 씨앗, 아몬드 또는 무가당 잘게 썬 코코넛을 추천하지만,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다른 스무디볼 토핑이 많이 있다. 그래놀라는 바삭바삭한 맛을 더해줄 것이고, 땅콩버터나 꿀 등 한 방울은 스무디볼은 디저트와 같은 맛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바나나, 블루베리, 복숭아 또는 키위와 같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의 몇 조각을 잊지 마세요. 두툼한 스무디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냉동 과일부터 시..

건강한 드래곤 프루트 스무디볼(Dragon fruit Smoothie Bowls) [내부링크]

만들기 쉽고 맛있는 드래곤 프루트 스무디 볼 레시피!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서 드래곤 프루트 스무디 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드래곤 프루트 스무디볼은 건강에 좋은가요? Tip. 용과는 산화 방지제와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스무디 그릇은 또한 첨가된 토핑으로부터 단백질과 훨씬 더 많은 영양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건강한 아침 식사 옵션으로 완벽합니다! 1)냉동 용과 – 입방체 냉동 용과 또는 냉동 용과 스무디 팩을 둘다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2) 그릭 요거트 – 플레인 그리스 요거트, 통밀크 요거트, 바닐라 요거트, 아몬드 밀크 요거트, 또는 모든 종류의 유제품이 없는 요거트. 3)얼린 바나나 – 얼린 얇게 썬 바나나는 두께를 더하고 이 조리법을 달게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Tip! 스무디 ..

집에서 즐기는 말차 스무디볼(matcha smoothie bowl) [내부링크]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 충분한 영양과 열량을 갖추고 있어 포만감은 물론이고 심리적 만족감 보기에도 아름다운 스무디볼 식단은 부드러운 식감탓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그릇이 싹 비운다. 오전 오후의 간식이나 디저트로도 손색이 없다. 스무디 볼에 푹 빠져서 너무 많이 먹어버리면 곤란 재료: 냉동 바나나 1개 아몬드 우유 1컵(또는 선택한 다른 우유) 말차 가루 1티스푼 꿀 또는 메이플 시럽 1티스푼 토핑: 얇게 썬 과일, 그래놀라, 치아 씨앗, 잘게 썬 코코넛 방법: 얼린 바나나, 아몬드 우유, 말차 가루, 꿀/메이플 시럽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믹서기에 섞으세요. 혼합물을 그릇에 부으세요. 얇게 썬 과일, 그래놀라, 치아씨, 잘게 썬 코코넛 또는 여러분이 선택한 다른 토핑을 얹으세요. 맛있고..

시원한 베리베리 스무디볼(Strawberry Smoothiebowl) [내부링크]

손쉽게 만드는 스무디볼 레드 스무디볼은 보통 빨간 과일과 야채로 만들어지는 스무디볼의 한 종류이다. 다음은 빨간 스무디 그릇의 간단한 조리법입니다: 재료: 냉동 혼합 베리(딸기, 산딸기, 체리 등) 1컵 냉동 바나나 1/2개 아몬드 우유 1/2컵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4분의 1컵 꿀 1큰술(옵션) 원하는 토핑(예: 얇게 썬 신선한 과일, 그래놀라, 잘게 썬 코코넛 또는 치아 씨앗) 방법: 1) 얼린 혼합 베리, 얼린 바나나, 아몬드 우유, 그리스 요구르트, 꿀을 믹서기에 넣으세요. 2) 재료들을 부드럽고 크림처럼 될 때까지 섞으세요. 3) 스무디를 그릇에 붓고 그릇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세요. Tip. : 아몬드 우유를 더 넣거나 덜 넣음으로써 스무디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꿀을 더 넣거나 덜 ..

인공지능 챗GPT(Chat GPT) 열풍, 일단 써보자 [내부링크]

1) 챗GPT 실행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대화형 인공지능 챗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를 일단 사용해보자. 접속하는 방법은 구글에서 챗GPT 검색해서 들어가면 위에 사이트로 접근할 수 있다. (*처음사용하면 회원가입 진행 필요함) 2) 클릭 'TRY CHATGPT' 3) 입력창에 원하는 질문 입력 4) "챗GPT는 무엇인가? " 질문에 대한 챗GPT 답변 (1) 한글로 질문시 답변 (*한글로 질문시 답변속도는 영문 질문 보다 좀 늦다) (2) 영문으로 질문시 답변 (3) 질문에 성실한 답변 -

신선한 과일과 씨앗을 얹은 맛 있는 그린 스무디볼(Green Goddess 5 Smoothie Bowl) [내부링크]

그린 스무디볼 (Green Goddess Smoothie Bowl) 재료: 바나나 2분의 1 아보카도 2분의 1 시금치 잎 1컵 케일 잎 2분의 1컵 무가당 아몬드 우유 1/2컵 그리스 요구르트 4분의 1컵 꿀 1큰술 바닐라 추출물 1/2티스푼 단백질 분말 1스푼(옵션) 토핑: 얇게 썬 바나나, 키위, 삼씨, 치아씨, 그라놀라 방법: 1) 바나나, 아보카도, 시금치, 케일, 아몬드 우유, 그리스 요구르트, 꿀, 바닐라 추출물, 그리고 단백질 가루를 믹서기에 넣으세요. 부드럽고 크림처럼 될 때까지 섞으세요. 2) 스무디를 그릇에 부으세요. 3) 얇게 썬 바나나, 키위, 삼베 씨앗, 치아 씨앗, 그라놀라와 같은 토핑을 원하는 대로 추가하세요.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COUPANG www.cou..

홈메이드 딸기 바나나 스무디볼(Smoothiebowl) [내부링크]

딸기 바나나 스무디 볼(smoothiebowl) 재료: 냉동 바나나 1개 냉동 딸기 5개 아몬드 우유 1/2컵(또는 원하는 우유) 바닐라 단백질 분말 1스푼(옵션) 꿀 또는 메이플 시럽 1큰술(옵션) 토핑: 신선한 블루베리 얇게 썬 바나나 그래놀라 치아씨앗(Chia seeds) 채썬 코코넛(Shredded coconut) 1)얼린 바나나, 얼린 블루베리, 아몬드 우유, 단백질 가루, 꿀이나 메이플 시럽을 믹서기에 넣으세요. 2)부드럽고 크림처럼 될 때까지 섞으세요. 3)스무디를 그릇에 부으세요. 4)신선한 블루베리, 얇게 썬 바나나, 그라놀라, 치아 씨앗, 잘게 썬 코코넛을 위에 얹는다. 참고: 우유를 더 넣거나 덜 넣음으로써 스무디 그릇의 두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무디가 너무 두꺼우면 우유를 조금..

건강한 스무디볼(Smoothiebowl) 즐겨요 [내부링크]

스무디볼(Smoothiebowl)이란 스무디 볼은 영양가가 높고 맛있는 아침 식사 또는 간식 옵션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농도가 더 두껍고 다양한 토핑과 함께 그릇에 제공되는 스무디이다. 스무디 그릇의 바닥은 보통 바나나, 베리, 망고와 같은 냉동 과일로 만들어지며, 종종 우유, 요구르트, 주스와 같은 액체를 포함한다. 스무디 볼을 만들기 위해, 재료들은 두껍고 크림 같은 농도에 도달할 때까지 고속 블렌더에 섞입니다. 스무디는 그릇에 붓고 얇게 썬 과일, 견과류, 씨앗, 그래놀라, 코코넛 플레이크 또는 꿀과 같은 다양한 토핑을 얹는다. 토핑은 맛과 질감을 더할 뿐만 아니라 그릇에 영양분과 섬유질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무디 그릇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영양분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