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yplace89의 등록된 링크

 ysyplace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금정곱창 전주곱창(곱창+막창) [내부링크]

친구랑 금정역 5번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한 전주곱창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제 곧 서울로 이사를 가야되기도해서 너무 생각나기도 해서 이차저차 다녀왔어요! 금정역곱창 전주곱창은 모든 메뉴가 1인분에 11,00..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내부링크]

[범계시카고피자 /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안녕하세요~ 얼마전 생일날 피자가 생각이나서 범계시카고 피자 검색하니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미리보기하니까 피자속에 가득담긴 치즈가 쭈-욱 늘..

성복롯데몰 도토리편백집 [내부링크]

성복역 롯데몰 2층 식당가에 위치한 도토리편백집 방문후기에요^^ 친구가 도토리편백집에서 샤브샤브찜을 먹고는 엄청 극찬을 했던 곳이라 기대를 했어요~ 도토리편백집 성복롯데몰은 샤브샤브찜 2인부터 주문이..

Gucci G-Frame 구찌여자시계 스타럭스정품 드디어 인생시계마련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제가 소망하고 있었던 구찌시계를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찌 G-Frame 컬렉션인 구찌시계는 블랙다이얼에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고급진 여성시계에요ㅎㅎ 제가 온라인에..

한대앞역불백 백반집 뚱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안산 한대앞역근처에 위치한 불백 맛집으로 소문난 뚱딴지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안산 뚱딴지는 뚱딴지불백(고추장 돼지불고기) 많이들 먹는다고 해서 마..

리얼브릭 미니어쳐 벽난로 만들기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얼마전 구입한 리얼브릭 미니어쳐 벽난로만들기를 구매했는데 이렇게 제품이 왔어요ㅎ 언박싱에 성공했어요! 그러나 만들기는 언제쯤....? 구입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들어..

여성클러치백 훌라 Furla클러치 [내부링크]

여성클러치백 훌라 클러치 저번에 훌라미니백에 이어서 이번에는 훌라클러치백 사용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훌라 미니백 후기 바로보기는 밑에 첨부한 링크 들어가심 되요ㅎ 2020/04/04 - [진정한리뷰스토리] - F..

베타지느러미 예방 베타픽스 효과 [내부링크]

하프문베타 키우고 있는 물집사 꿈꾸는리뷰어에요^^ 어느덧 하프문베타 집사된지 한달쯤 되었어요~ㅎ 베타는 지느러미가 크고 예쁜데 가장 큰 특징이자 또하나의 근심거리이기도 해요! 하프문베타는 스트레스에..

Furla가방 훌라 매니아온 메트로폴리스백 [내부링크]

Furla 미니백 선물로 받고 솔직한 이용후기 남겨볼게요! 훌라 미니백 저는 블랙으로 선물받았는데 네이버쇼핑에 보니 색상이 여러가지네요ㅎ 궁금해하실것 같아 네이버쇼핑 링크 첨부했어요! https://search.shop..

60계치킨 안산중앙고잔점 / 이영자치킨으로 유명한 60계치킨! [내부링크]

100%국내산 닭만 사용한다는 60계치킨 첫방문후기 평일영업시간 / 15시~24시 주말영업시간 / 12시~24시 이번주에 처음 먹어본 60계치킨집 안산중앙에 있어서 다녀왔어요. 점심에 방탄커피 마셔주고(곧 포스팅할..

고잔동디저트카페 주주르 두번째 방문 그리고~ 먹방!! [내부링크]

고잔동 디저트카페 주주르 2번째 방문후기에요!ㅎㅎ 저번에는 마카롱 위주로 샀다면 이번에는 쿠키위주로 구매해봤어요 :-) 컵에 들어있는 쿠키는 한컵당 4천원이에요~ 가격은 밑에 링크걸어드릴게요 가격보세요..

이수역카페 / 더써드플레이스 [내부링크]

커피맛집 더써드플레이스 / 이수역카페 친구랑 텐동집에서 밥을 먹고 2차로 근방에 있는 더써드플레이스 이수역카페를 다녀왔어요 :-) 원래 가려던 카페가 있었는데 마감한다고 해서 더써드플레이스로 왔는데요!..

이수역 텐동 / 훈감동 인생 첫 텐동집 발견 [내부링크]

이번주에 먹었던 '텐동'에 대해 개인적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해보려고해요. 결과는 인생 처음 텐동이라는 음식을 섭취했는데 맛있게 잘먹었다는거에요! 텐동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골목식당에 텐동집 소개..

신상클러치!! 인생두번째 페레로로쉐클러치샀어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 오늘은 오전에 급 편의점에서 발견하고 바로 득템한 신상클러치/파우치를 샀어요ㅎㅎ 짜란 금빛으로 반짝거리는 요 신상클러치! 페레로로쉐에서 초콜릿3개 묶음 다섯개가 들어가..

범계 몬스터규카츠 오랜만에 규카츠 땡겨봤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규카츠가 생각나서 범계역에 있는 몬스터규카츠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 범계몬스터규카츠 메뉴판은 맨 아래에 붙여놨으니 참고하세요ㅎㅎ 미니불판에 지글지글~ 사실은 그냥 먹어도 되는건데 저는..

아동미술심리상담 및 인지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 요근래 저희집 막내 하프문베타의 성장일기때문에 유튜브에 성장기록하느라 포스팅이 뜸했어요~ 드디어 포스팅할 내용이 생겨서 기록해봅니다ㅎㅎ https://youtu.be/cVZCGJ_WUC4..

어제먹방로드 먹방코스 역전우동0410 + 수플레케이크 19Tea 최애카페 [내부링크]

어제 퇴근하고 나오니 밖에 비가 내리길래 우동이 생각나서 역전우동0410 다녀왔어요 :-) 인생 처음 우동사먹고 싶다고한건 어제가 처음이네요ㅎ 근데 너무 괜찮게 먹어서 후기 올려요ㅎ 새우튀김우동 5,000원..

안산마카롱 주주르 [내부링크]

잠시 쉬는시간에 안산마카롱 주주르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되게 극찬을 하던 곳인데 원래 고잔역에 있었는데 안산 중앙역 근처로 이사를 했더라구요~ 마침 일하는곳이 중앙역근처 발달센터에 있어서 쉬는시간이 생..

하프문베타 근황 / 플레어링하고 기절모드네요 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얘기했었는데요ㅎ 블로그 포스팅하는것처럼 영상을 올리니까 더욱 생동감넘치고 예쁜모습을 사실적으로 간직하게 되니 더욱 좋았어요ㅎ 어제 퇴근하고 물한컵정도..

안산마라탕 / 마라미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학교앞에 마라미방 마라탕파는 가게가 생겨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 학교는 안산 에리카캠퍼스 한양대이구요ㅎ 정문에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최근 마라탕 너무 자주 먹어서 약간 질린탓에 안먹..

베타키우기 첫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수족관에서 급 데려온 하프문베타에요ㅎ 구피를 키우고있는데 원래 베타를 키우고 싶은 욕망이 컸어서 참다가 결국 데려오게 되었어요ㅎ 5-6월에 이사를 할 예정이긴 했어서 좀 더 버티려고..

안산 뽁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 이번 한주 계속 먹고만 있어서 폭풍찌고 있는데요ㅎㅎ 어제는 안산한대앞 먹자골목 지나서 다이소 근처에 뽁식당이라는곳에 다녀왔어요! 식당규모는 작은데 1층 2층 이..

오이도 오션뷰카페 프로젝트C Project C카페 [내부링크]

월곶 바오스앤밥스에서 밥을 먹고 오이도 인근에 있는 프로젝트C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ㅎ 전부 다 검색하고 좋은곳만 골라서 다녀왔어요ㅎㅎ 2020/03/20 - [나만의먹스토리] - 월곶 바오스앤밥스 바오’s & 밥’s..

월곶 바오스앤밥스 바오’s & 밥’s [내부링크]

월곶바오스앤밥스 영업시간/ 월요일휴무 화~주말 12시~22시 / 브레이크타임 3시~5시 수요일 평일날 수업이 코로나때문에 펑크가 나서 무료해질뻔 했던 평일날 친한 언니랑 같이 차타고 오이도 시흥에 월곶바오스..

예스이십사 독서여권 발급받았어요ㅎ [내부링크]

지난주 주말에 일찍 퇴근하고 강남역에 있는 예스24 중고서점에다녀왔어요. 그리고 저에게 도움이 되는 유아를 위한 미술교육의 통합적 접근 책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직 어떤책인지 목차로만 파악을 했구요~..

강남역카페 / 분위기 좋은 알베르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ㅎ 오늘은 이른 퇴근후 닭갈비를 먹고 강남역과 신논현역을 활보하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강남역카페 알베르에 방문하고 왔어요ㅎ 오늘은 3월14일이라 사람 많을거라 생..

강남역무한리필 사계진미 닭갈비무한리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른 퇴근 후 강남역에 닭갈비무한리필이있다하여 방문하게 된 사계진미!! 4시에서 5시쯤 방문한거 같아요~ 와우~ 이시간에 1팀빼고 횡~ 점심시간이 아니기도 하고 그렇다고 저녁시간도 아니여..

다시가고싶은 강릉여행 [내부링크]

[강릉여행1박2일코스] 1일차 / 강릉중앙시장 -> 오죽헌 -> 엄지네포장마차 -> 아비오호텔 2일차 / 강릉초당두부마을 -> 송정해변 -> 강릉카페거리 -> 강릉역KTX -> 집 코로나19바이러스가 끝나면 다시 가고싶은곳..

마스크온라인몰 / 웰킵스 미세먼지 마스크 구입사이트! 저도 아직까지 못샀어요ㅜ [내부링크]

http://www.welkeepsmall.com/m/main.html 위에주소가 마스크 구입사이트에요~ 친구가 얼마전에 알려준 사이트인데 역시 여기 사이트에도 마스크대란이네요ㅜ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마스크 품절 문구사라진거 봤어..

배달어플 김집사 / 심부름어플 [내부링크]

배달어플 김집사!! 오늘 일하는근처에 잠시 밖에 나갔다가 근무지로 돌아오는중에 배달어플 김집사 홍보하는걸 보게되었어요~!! 배달어플홍보가 반찬가게앞에서 진행해서 어플설치하고 반찬을 하나 교환했어요ㅎㅎ..

안양비산동카페 / 아베크누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전 꿈꾸는리뷰어에요ㅎ 예쁘장하게 블로그를 꾸며보기위해 애썼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아 너무 어려워요 ㅜㅜ 글씨체 예쁜걸로 심었는데 어떤부분은 바뀌어지고 어떤부분은 그대로이고 헝헝 그냥..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편의점신상간식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꿈꾸는리뷰어에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외출도 마음대로 못하고 외식도 마음대로 못하고 있어서 너무 답답하네요~ 어제는 운동끝나고 잠시 학교 놀러갔었어요~ 학교내에 있는 편의점에..

구글애드센스 다시 신청!! 그리고 결과!! [내부링크]

애드고시에 다시 도전장을 던져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네이버 블로거에서 티스토리블로거까지!! 처음 티스토리 도전할때 애드센스 뭣모르고 애드센스 신청했다가 퇴짜맞았는데 이번에는..

노브랜드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생나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노브랜드에서 식사대용으로 하기 좋은 생나또를 얼마전에 구입해서 섭취해봤는데요~! 리얼밀 생나또 구입후기 시작해볼게요! 평소 나또를 좋아해서 풀*원 나또를 자주 먹..

ABC주스 분말 노폐물배출에 도움된다네요?! [내부링크]

아침에 공복에 한잔하면 좋다해서 샀어요ㅎ 이젠 갈지않고 가루로 섭취하려구요 :-)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얼마전에 ABC주스라는것을 알게되서 사과/비트/당근을 넣고 갈아서 마시다가 일..

H&M 반지 악세서리 넘 예뻐서 득템했어요c [내부링크]

일상반지하기 좋은 반지세트네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반지 악세서리 구입후기를 얘기해볼까해요! 남자들도 여자들도 남녀상관없이! 손가락이 뭔가 허전하거나 그럴때 가락지(?)를 끼고자하는 욕구가 올라..

중앙역 마라탕 / 안산 마라공방 방문후기! [내부링크]

중앙역 마라탕 마라공방 방문!!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최근에 계속 마라탕에 푹 빠져있어서 어딜가나 꼭 마라탕을 먹었는데요~ 이제는 그만 먹어야겠어요ㅎ 진짜 이러다 질려서 안먹을것 같아서요ㅎㅎ 어..

안산한대앞카페 / 골드리트리버가 있는 생활관카페c [내부링크]

소소가 있는 생활관카페 골드리트리버 아주 귀여운건 비밀 [ 안산한대앞카페 / 마을상점생활관 ] 영업시간 매일 12시~밤22시까지 (목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어제 너무 무료한것 같아..

서울최초빵집 /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내부링크]

알고보니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유명했네요~ 그러나 저희는 아이스크림말고 빵집으로 유명한 곳이오니 빵만 사봤어요! [ 태극당 영업시간 ] 매일 오전8시~오후10시 30분 명절 당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만간..

CU간식 / 오귤오귤 귤향나는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CU간식을 소개해 볼까 해요~ CU간식 / 오귤유귤 감귤모양의 간식의 화과자였어요. 크기가 굉장히 앙증맞은 화과자인데요. 오귤오귤 1개당 900원인데 2+1이벤트해서 3개..

한대앞역필라테스 / 코마네치필라테스 3주차 운동후기 [내부링크]

한대앞역필라테스 / 코마네치필라테스 3주차 운동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개인생활에 많이 차질이 생겨서 포스팅이 많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 너무 속상한데요 흑흑 그래도 이제..

안산한양대맛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상황삼계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외출도 잘 못하고 여행가고싶은곳 많은데 가지도 못해 너무나 슬픔 꿈꾸는리뷰어에요...흑 코로나예방수칙에 이어서 생강을 우려서 마시면 면역도 증진도 되고 코로나 예방하는데 도움을..

올리브영 인생향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허 오드퍼퓸 리뷰c [내부링크]

인생 향수로 불리고 싶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허! 올리브영에서 행사기간에 5만원대에 구입했던 향수에요~ 생김새가 약간 남성용취저인데 향은 완전 여성용향수라는점! 집에 점점 향수가 쌓여만 가..

범계역맛집 / 마라안스 연자육 들어있는 마라탕 후기c [내부링크]

범계역 마라안스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22시까지 연자육이 들어간 마라탕맛집 / 범계마라안스 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코로나때문에 난리통인 와중에 얼마전에 범계에 있는 마라안스 본점에 다녀..

칼로바이 잔티젠 2달치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칼로바이 잔티젠에 대해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잔티젠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미역과 석류씨 각각 50%의 함유로 이루..

성복역 롯데몰 아이콘타로에서 사주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용인 성복역 롯데몰 [아이콘타로] 영업시간 10시30분~22시00분까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성복역 롯데몰 2층에 있는 아이콘타로 사주보고 왔어요 :-) 매년 보는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노브랜드 다이어트차 연자육담은 호박팥차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시국에 출근은 자제하지 못하여서 아침부터 출근도장찍고 직장과 근거리에 있는 노브랜드에 다녀왔어요. 노브랜드가 가깝다보니 간식이..

연안식당 의외로 찰떡인 메뉴궁합c [내부링크]

용인성복역 [연안식당] 영업시간 매일11시~22시까지 배달/포장 가능!! 안녕하세요 꿈꾸는 리뷰어에요. 요즘들어 포스팅이 귀찮아서 잘 안했었는데 애드고시에 다시 도전하려면 열심히 뭔가를 포스팅해야겠다는 생..

갈바닉 마사지기 / 오아 더마울트라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 리뷰어에요. 오랜만에 핫한 아이템을 리뷰하고자 해요c 나이는 케어가 안되더라도 피부만큼은 케어를 하고자 기존 집에있던 갈바닉보다 크기도 기능도 훨씬 좋아보이는 오아 더마울트..

이케아 강아지인형 알고보면 인기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입니다c 오늘은 제 침대에서 열심히 뒹굴거리고 있는 이케아 강아지인형 요녀석을 리뷰하고자해요 이케아 방문하면 꼭 구입한다는 물건 중 하나가 귀여운 인형이라는데 강아..

안산한대앞역필라테스 그룹수업듣구왔어요~ 인생필라테스1일차 [내부링크]

한대앞역 필라테스 [코마네치 필라테스] 평일 9시~22시까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꿈꾸는리뷰어에요. 어제 생각만 하고 있었던 필라테스를 배우고 왔는데요. 필라테스 가격만 보다가 어제 결국 상담받고 운동을 하..

판교역마라공방 얼얼한게 진짜 마라의맛느껴봤네요~ [내부링크]

판교역 [마라공방] 영업시간 평일10시30분~22시30분까지 토요일 10시30분~22시30분까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판교역 마라공방 위치는 판교역1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되구요 ~ 1번출구 앞에서 버..

유니스의정원 스모어만들기체험 [내부링크]

유니스의 정원 영업시간 매일 11시30분~22시까지! 유니스의 정원 포스팅만 이제 마지막3번째꺼인데요. 이번꺼에는 레스토랑에서 밥먹고 마시멜로우를 받은걸 카페로 가져가서 스모어만들기 체험을 했는데요~ 그리..

안산 유니스의 정원 방문리뷰 [실내정원] [내부링크]

안산유니스의 정원!! 포스팅이 3개가 나올정도로 볼게 엄청 많았던 장소에요~ 일부러 3개를 나눈것은 절대 절~대로 아니구요 :-) 그만큼 꼼꼼하게 리뷰할거다 라는것이니 꼼꼼하게 봐주세요ㅎㅎ 안산유니스의 정원..

안산 유니스의정원 첫방문리뷰 [먹방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저번 일요일에 다녀왔던 안산 유니스의정원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유니스의정원은 늘 가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려니 대중교통이 힘들어서 미루게 되었다가..

사랑의불시착 인천롯데백화점왔다갔네여 [내부링크]

사랑의불시착 이번에는 인천롯데백화점에서 찍혔다면서요? 그러한 썰이 돌던데 늘 본방으로 못보구 다음날 재방보는데 네이버에 짤이 올라와서 봤는데 세상에나 어디서 많이 본 문 손잡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헐..

오아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외출을 많이들 삼가하고 있네요. 저 또한 밖에 외출 금하고 싶은데 출근은 해야하니 어쩔수없이 늘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하고 있네요 ㅜㅜ 오늘은 얼마전에 OA오아에서..

결콜라겐 롭스행사때 구입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 롭스행사할때 구입했던 결콜라겐 구입후기를 해볼까해요. 이제 30대가 넘으니 관리가 가장 필수인게 땟깔.. 즉 피부를 관리하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졌어요. 돈만있으면 샵가면 되겠지만 그렇지..

다이어트커피 글램카페오리지널 롭스특가로 구입했어요! 구입후기에요~ [내부링크]

겨울철 다이어트!! 여름미리 준비해볼래요!! 여름되서 준비하면 이미 늦으니까요 흑흑 안녕하세요~ 얼마전 롭스에서 행사 할인 하고 있어서 잠시 다녀왔는데요. 원래는 녹차만 사려고 롯데몰에 갔던건데 갑자기 다..

사랑의불시착 고발? 그저 드라마일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요즘 대세드라마 사랑의불시착이 최근 기사에 따르면 보수정당에게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고발되었다는데요! 어떤부분에서 사랑의불시착을 고발한 원인이 바로 "북한을 미화하고..

호구포역 더돈생갈비에서 갈비랑 껍데기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인천 호구포역 2번출구에 위치한 더돈생갈비 어제 생갈비랑 껍데기 먹고 왔어요. 메뉴랑 가격 밑에 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호구포역맛집 작년에 한번 가고 올해 다녀온건데 역시나 먹부림 제대로 하고 왔어요...

범계중식당 뉴코아아울렛에 있는 매란방 코스요리 추천할게요~ [내부링크]

[범계중식당 매란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중식당인데요. 중식당하면 제기억속의 생각속의 가격대가 그닥 착한가격은 아닌걸로 아는데요~ 그래서 매번 중국집에 전화해서 배달하는걸로 끝냈던거같은데 제가 오늘..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귀리맛]한잔인데 든든하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귀리쉐이크 리뷰를 하고자 해요. 언제부터였는지 운동이 너무 귀찮아서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귀리쉐이크를 매번 점심에 챙겨먹으려고 산거였는데 여러달 쉐이크 안..

돈버는어플 캐시워크 걷고 돈벌고 너무 잘 활용하고있네요~ [내부링크]

돈버는어플 캐시워크 사용한지 어느새 일년이 다되어가는것 같아요. 제가 처음에 돈버는어플을 무수히 많이 인터넷과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고나서 최종적으로 오랜기간동안 사용하고있는 어플이 바로 캐시워크!!..

건대입구맛집 매화반점 유명하다면서요? 사람많아서 대기탈뻔했어요. [내부링크]

용마산역에서 디저트카페갔다가 용마산-건대입구 놀러온 목적인 매화반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건대입구맛집 매화반점 매화반점은 건대입구에 있는데 1호점과 2호점 두군데나 있을정도로 오래된 중식당이라고 하..

용마산카페 [빨대소리] 디저트카페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용마산카페 / 빨대소리 영업시간 10시~20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일요일 다들 설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명절 첫날 용마산과 건대역데이트를 즐기고 왔어요. 목요일까지 열일했더니 뭔가 힐링을 하고 싶..

한대앞역맛집 / 탕화쿵푸마라탕 마라탕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산 한대앞역 탕화쿵푸 마라탕 영업시간 매일11시~22시까지 주말에 집에 있기도 심심해서 오랜만에 학교놀러갔어요. 현빈드라마에 빠져있어서 알함브라궁전에 나왔던 학교 건물에 가서 인증샷 찍고싶기도하고~..

명상과 미술치료세미나(2) [내부링크]

MBSR명상 + ART Theraphy미술치료 저번주에 이어서 어제도 명상과 미술치료 세미나 저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왔어요. 어제작업에서는 개인적으로 저에게 좀 더 의미가 있었던 시간이 되었는데요~ 단순한 작..

명상과 미술치료 세미나(1) [내부링크]

<명상과 미술치료> 선긋기 매주 월요일마다 대학원 세미나를 듣고있는데요. 직업이 미술치료활동을 하다보니 저 또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어요~ 마침 대학원에서 세미나를 한다는 공지를 받..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촬영장소 / 드라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요즘 #사랑의불시착 보면서 현빈앓이를 제대로 겪고 있는데요. 드라마 기다리면서 전에 작품찍었던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을 보고있어요. 한번도 보지를 않아서 사랑의불시착 기다리..

성복역맛집 / 생활맥주 [내부링크]

성복역맛집 생활맥주 와줘서 고마워요! 월요일 대학원 세미나때 일정끝내구 쌤들과 함께 치맥을 했었는데 그때 맥주를 더 못먹었던게 아쉬웠던건지....평일인데 불구하고 퇴근 후 동료쌤과 같이 성복역맛집 생활..

아이폰11 / 홈버튼 없는 아이폰11 한달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폰11 / 128GB 작년연말 카메라 손상으로 판매했던 대리점에 다녀왔다가 생각도 못했던 핸드폰대리점을 가게 되었어요. 주변에서는 폰 이제 바꿀때가 되었다며 얘기를 많이 했었지만 정작 사용하는 저는 폰을..

심리상담치료일기 네번째 마지막이야기 :-) [내부링크]

세번째이야기에서 학교생활에 힘들어했던 아이와 인지학습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주변 가족들의 반응 또한 달라졌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지막 네번째이야기에서는 건강해져보이는 아이의 행동을..

텐디시계 / 다이아몬드 시계 [사용후기] [내부링크]

<텐디시계/다이아몬드 시계> 작년 친구결혼 선물로 텐디시계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에 보답으로 생각지 못했던 화장품들과(틈틈히 선물을 주는데 너무 감동을 지금 잘 사용중에 있는 이 텐디시계 제품을 보여드..

이디야마카롱 산딸기마카롱으로 아침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이디야마카롱 산딸기마카롱 후기 1구/2,200원 오늘은 출근길에 이디야에 들러서 아이스라떼랑 최근에 나온듯한 마카롱 한개를 사서 일터에 갔는데요~ 가격은 2,200원이네요 :-) 맛은 초콜릿/산딸기/바닐라 이렇..

금정역맛집 장어가 방문후기!! 기력보강에 좋다는 장어 먹고 왔어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에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금정역맛집 장어가 먹스토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ㅎ 연말부터 연초까지 넘 쉬지않고 열일해서 그런지 구내염에 감기까지 그리고 체하기도 해서 전반적으로 몸..

심리상담치료일기 세번째 이야기 :-) 쑥쑥 성장하는 아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 번째 심리상담 미술치료 포스팅을 하는 꿈꾸는리뷰어에요~ 이제는 닉넴이 바뀌어서 꿈꾸는리뷰어가 되었으니 앞으로 소개할땐 꿈꾸는리뷰어 또는 꿈이라고 할게요^^ 두 번째 심리상담미술치료 포스..

처음처럼 미니미니 미니미니한 소주잔도 들어있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리뷰어 꿈이에요^^ 다들 새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집에서 새해를 맞이했어요~ 제작년까지만 해도 밖에서 밤을 새서 다른 분들과 함께 종각역에서 종치는걸 보구 작년 새해를 밖에서 다른..

초등학교 학교부적응으로 힘들어한다면 심리상담 미술치료 초기단계 작업 시도해보세요. [내부링크]

심리상담 미술치료 안녕하세요 두번째 포스팅을 하는 유블리한이에요~ 두번째포스팅은 미술치료를 들어가기전에 필요한 미술심리검사 혹은 투사그림검사에 대해 간략하게 얘기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수많은..

미술심리검사 투사그림검사 소개해볼게요 :-) [내부링크]

미술심리검사 투사그림검사 안녕하세요~ 미술치료와 심리상담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는 유블리한이에요. 혹시 미술치료를 들어보셨나요? 미술치료를 대표하는 미술심리검사가 있는데 TV에서 많이 보았을거에요~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