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bthepenguin의 등록된 링크

 yubthepengu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릴리 제임스 불륜, 유부남들이 그녀에게 빠지는 이유는 몸매 때문?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레베카'에 캐스팅 되어 촬영을 함께한 배우 '아미 해머'와 배우 '릴리 제임스'가 불륜설에 휘말리고 있다. 릴리 제임스는 아름다운 외모와 영화 '스파이 전쟁'에서 드러난 그녀와..

비, 박진영과 함께 듀오로 컴백한다 [내부링크]

가수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비'가 자신의 컴백을 스승인 '박진영'과 함께 한다고 발표했다. 박진영은 비를 국내 최고의 가수로 키운 프로듀서이자 본인 역시 국내 최고의 댄스 가..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연기 및 예약 구매 이슈 [내부링크]

CD 프로젝트 레드 (이하 CDPR)에서 제작 중인 오픈 월드 RPG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일이 또 다시 연기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CDPR은 2020년 4월에 예정되어 있던 출시일을 9월로 한 차례 연기 했으며, 9월에..

17세 독감사망의 원인, 아질산염 아질산 나트륨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독감을 위한 백신을 접종한 후 이틀만에 사망한 열일곱 살의 고등학생의 사망 이유는 백신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독극물 관련 중독임이 밝혀졌다. 숨진 고등학생에게서 치사량 수준의 독..

국가비 영국남자 자가격리 및 건강보험료 국적 관련 이슈 [내부링크]

유명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의 멤버인 조슈아 캐럿(이하 조쉬)와 요리사 이자 유튜버인 국가비가 코로나 19 자가격리 규칙을 어기고 자신의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열며 유튜브에 동영상을..

해리 케인 현재 까지 최다 수비 기록 및 최다 어시스트 기록 [내부링크]

해리 케인의 경기력이 무시무시할 정도로 상승세를 탄 요즘, 그의 공격 수치 뿐만 아니라 그의 포지션과 아예 상반된 수비 수치가 눈에 띄게 빛나고 있다. 현재 2020-21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스트라..

키아누 리브스 재산과 수입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키아누 리브스는 1984년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배우, 프로듀서, 감독, 뮤지션이자 만화가이다. 그는 30년이 넘도록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명배우 중 한 명으로, 1990년대 명성의 정점에 있었던 그의 인기는 오..

킴 카다시안 40번 째 생일과 그녀에 관한 이슈 [내부링크]

미국의 방송인이자 이슈메이커, 그리고 KKW 뷰티의 창업자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의 40번 째 생일이 찾아왔다. 그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녀의 가족과 여동생들인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클로이 카다시안..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 유출 동영상 관련 이슈 [내부링크]

조 바이든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제 47대 미국 부통령을 지내다 이번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미국의 정치인이다. 그는 이번 미국 대선에 출마 이 전에도 2008년 ..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계의 인디아나 존스가 되고 싶은 이슈도굴꾼입니다. 부족하지만 꾸준하며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