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lfather0331의 등록된 링크

 yulfather033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감자탕] 추운날씨에 재격 국물이 시원하고 구수한 감자탕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가을이 깊어가고 겨울이 다가올수록 따뜻한 곳이 그리워지는데요. 이런 날은 뜨끈한 탕 요리가 생각이나죠. 밥과 함께 저녁 상차림에도 좋고 아빠들 과음하시고 다음날 해장으로도 그만이..

시원한 무청시래기국 쌀쌀한 날씨에 더 생각나요. [내부링크]

가을이 깊어가면서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고 있어요. 날씨가 추워지면 뜨끈한 국물요리가 간절하죠. 아침에 뜨끈한 국물 한그릇 먹고 나가면 하루가 든든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저는 고향이 시골이라 이맘때..

돼지갈비찜 - 달콤짭잘 감칠맛 도는 돼지갈비찜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파 입니다. 오늘 블로그를 처음 만들었 어요. 그동안 요리 잘 하시는분들 블로그 눈팅만하다가 나도 한번 해 봐야겠다 생각하고 오늘 이렇게 처음 만 들어 보았답니다. 요리에 도움되는 정보 많이..

에어프라이어 닭봉구이, 웨지감자 [내부링크]

술을 드시는 분들은 주말이 다가오면 모두 다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거 같아요. 저도 술을 좀 마시긴 하는데 주말이 다가오면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금요일 저녁에 집에 가면 치킨에 맥주 한 잔 해야지 하며 군침..

고추장불고기, 빨간양념이 매콤한 고추장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파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가고 있어요. 이제 겨울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가을이 깊었네요. 지난주만 해도 길거리 나뭇잎이 빨갛게 예쁜 옷을 입었었는 데 이번 주는 듬성듬성 이파리..

깍두기 달큰하고 시원한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파입니다. 어제오늘 날씨가 엄청 춥네요. 일기예보에서 서울 경기지방 아침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하니 모두들 옷을 따듯하게 입으셔야겠어요. 지난 주말에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만났어요. 마..

[잡채]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해먹는 초간단 잡채 [내부링크]

잡채는 재료가 많이 들어가고 과정도 복잡해서 명절이나 특별한 날 해 먹는 요리의 대명사가 되어 버렸죠. 하지만 몇가지 과정만 생략하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초간단하게 잡채를 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배추이파리,무청 손질하기부터 삶기까지 [내부링크]

이제 곧 김장시즌이 다가오네요. 김장철이 오면 시골에서는 무척 분주해지더라고요. 이맘때쯤이면 배추가 얼지 않도록 볏짚이나 나일론 끈으로 배추를 묶어줘야 되고 또 어떤 집에선 혹시나 늦가을 비라도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