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i88의 등록된 링크

 yumi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골프란? 기원과 역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골프란? 여러가지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최대한 적은 스트로크로 코스의 일련의 홀컵에 공을 넣는 스포츠 게임 입니다. 골프는 다른스포츠의 구기종목과는 다르게 표준화된 경기장을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할수 없으며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코스에 따라 발생할수 있는 다양한 지형에 대처하는 것이 골프 게임의 핵심 부분입니다. 골프코스는 18홀 그리고 9홀 중 하나가 있으며 각각 코스에는 공을 넣을수 있는 홀컵을 포함한 홀컵이 존재하며 코스 상의 각 홀에는 출발하는 티 그라운드와 컵을 포함한 퍼팅그린이 있습니다. 그린과 티 사이에는 여러가지의 지형과 장애물이 있는데 예를 들자면 러프, 페어웨이, 해저도, 바위 또는 모래벙커 등의 다향한 장애물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스트로크 플레이라고 불리는 개인이 가장적은..

아이더 키즈 롱패딩 110 사이즈 [내부링크]

어제 내린 비로 곧 두꺼운 옷을 꺼내 입어야 할 것 같다. 낮과 밤의 기온 차로 인해 감기를 예방해야 할 시기인 만큼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더불어 월동 준비도 함께 준비가 필요할 듯하네요. 언니의 롱패딩을 부러워하는 우리 둘째에게 밥을 먹을 때마다 밥을 많이 먹고 쑥쑥 커야지 언니처럼 롱 패딩 입을 수 있다는 말을 자주 해줬습니다. 3살까지만 해도 키가 작아서 롱 패딩 입기엔 불편할 것 같아 올해 4살이 되면 하나 사줘야겠다는 마음은 먹고 있었죠 이쁘고 탐나는 롱패딩도 많지만 금방 키가 자라는 아이한테는 너무 부담스러운 패딩 가격에 솔직히 선뜻 사주기가 힘드네요. 직접 매장에 나가서 하나하나 입어보고 사면 좋겠지만 아이들 데리고 쇼핑을 한단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

열대어 구피 어항 상면여과기 철거 스펀지 여과기 설치 [내부링크]

저희 집에 설치되어있는 2자 어항입니다. 어항 외에 디지털 온도 게이지+상면 여과기+LED조명 포함된 세트입니다 저와 같이 물잡이를 처음시작하는 초보자에게 여러 가지를 품목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기에 제가 선택한 아마존 일체형 올 디아망 어항 HE-480 모델입니다. 그런데 사용중 몇가지 문제점들... 1. 소음문제 어항을 구매하고 물을 세팅하고 사용중 처음부터 상면 여과기에서 약간의 소음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소음이 점점 더 커져갔습니다 제가 예민한 건지 밤에 자려고 누우면 거실에 있는 어항 소음이 안방까지 들려왔습니다. 어항의 윗부분에 설치되어있는 상면 여과기와 소음의 원인을 일으키는 펌프입니다. 2. 펌프의 넓은 입수관 아래 사진은 펌프 아래에 달려 있는 입수..

위닉스 제로S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렌탈은 하지말자 [내부링크]

삼한사미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라는 우리나라 최근 겨울 날씨를 비유하는 신조어입니다. OECD 국가 중에서 우리나가 미세먼지가 심각한 나라 2위로 뽑혔다고 하는데요 1군 발암물질로 속하는 미세먼지로 인하여 눈, 기관지, 피부 등 여러 가지의 질병 또한 생긴다고 하니 앞으로는 미세먼지 대한 각자의 대비책이 더욱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공기청정기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오늘은 저희 집에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위닉스 제로 2.0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아이들 방에 사용할 공기청정기를 추가 구매하고자 이것저것 알아보았지만 위닉스만큼 가성비 좋은 모델을 찾지 못해 또다시 같은 브랜드의 조금 업그레이 된 위닉스 제로S 모델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전 S사, L사,..

싱크대 배수구 교체 스텐 거름망 덮개 교체 [내부링크]

10년을 넘게 사용한 싱크대 배수구입니다. 배수구 주변의 녹 자국 그리고 오래된 물때 자국이 너무 지저분합니다. 플라스틱 중간 덮개는 이제 씻어도 씻어도 회복이 불가네요. 더 이상은 더러워서 사용 못하겠는 아내의 요청으로 해본적은 없지만 싱크대 배수구 세트를 직접 교체 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음틈새없는 배수구 ES-900 구매한 이음 틈새가 없는 싱크대 배수구 세트입니다. 배수구 통, 거름망, 거름망 덮개 3가지는 스텐 타입으로 구매하였으며 싱크대 배수구 안쪽이 이음새가 없는 평편한 구조라 청소가 아주 용이할 듯합니다. 그리고 배수구 아래에 S트랩 배관은 악취를 막아준다 하네요. 싱크대 아래에 짐이 한가득이네요 먼저 치우고 기존 배수구 분리를 시작하겠습니다. 배수구 아래쪽의 옆면의 오버플로우 호스를 ..

사상육아지원센터 꿈자람터 방문기 [내부링크]

아빠없는 주말은 너무 힘들어! 요즘 아빠가 회사일로 주말도 없이 일을 하고 있다 보니 아빠가 없이는 크게 움직일 수 없는 우리 가족(엄마가 아직 운전을 잘 못함) 아빠 없는 주말을 보내기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외출을 결정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둘째가 가고싶어하는 사상육아지원센터 내에 있는 꿈자람터로 향했습니다. 부산 사상구 육아 지원센터 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 1210번길 17 051-321-3389 찾아가는길 대중교통을 이용해 힘들게 도착한 육아지원센터! 도착하자마자 바로 꿈자람터 놀이터가 있는 3층으로 향했습니다. 꿈자람터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입장 시에는 무조건 회원카드(실물)를 보여줘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카드 신규발급은 1층에서 가능합..

아디다스 키즈 여아부츠 구매 개봉기 [내부링크]

부산의 아침 기온도 이제 한 자릿수로 떨어지고 집 밖의 외출이 싫어지는 계절 겨울이 돌아왔네요.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이제 슬슬 아이들 월동 준비도 필요한 것 같아요. 월동준비의 가장 첫 번째 우리 두 공주님들 발이 시릴까 봐 여아 부츠부터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양옆에 손잡이가 달린 신기 편한 보그스 부츠를 아이들에게 신겼는데요 맨날 요것만 신기다 보니 엄마가 지겨워져서 올해는 다른 쪽으로 눈을 돌려 검색해봤습니다. 큰아이는 내년부터 초등학생 이라 이제 유치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서 노스페이스 부츠를 알아보았는데요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ㅜㅜ 그리하여 이것저것 둘러보다 보니 그나마 가성비 좋은 아디다스 키즈 원터부츠 검색 발견했네요 사실 엄마의 마음은 흰색과 검은색의 부츠로 사고 싶..

작지만 강한 미니청소기 Z1-pro 사용기 [내부링크]

미니 청소기 Z1-PRO 집안에 돌아다니는 조그마한 먼지 덩어리 그리고 바닥에 돌아다니는 긴머리카락 그때그때 바로 정리하고 싶은데 주워 담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전기를 꽂아 쓰는 큰 청소기 꺼내기는 더욱더 귀찮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청소기.. 하지만 생각했던것 보다 약한 흡입력 그리고 쓰기불편함 때문에 집안 한구석에 쳐박혀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미니청소기 하나쯤은 다 들 가지고 계시죠? 드디어 우수한 성능의 사용이 간편한 미니청소기가 출시된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원래 차량용으로 나 온제품 이기는 하나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는 집에서 사용하려고 해외구매대행을 통하여 구매하였고요 현재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 아래에 실제 흡입력 동영상도 준..

주차장이 넓은 사상맛집 천하 왕소금구이 [내부링크]

천하 왕소금구이 평일 저녁 방문 큰아이 친구 가족과 함께 키즈카페를 들렸다가 신랑 퇴근 전에 집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아이들의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는 바람에 결국엔 신랑 퇴근시간과 같은 시간에 키즈 카페를 탈출하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집에가서 저녁밥을 하기도 살짝 애매한 시간이고 해서 오늘 저녁은 신랑과 함께 밖에서 외식을 하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갈지 생각과 고민 끝에 저번 주말에 한번 방문했었던 사상에 있는 고깃집을 다시 한번 재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조금 많았습니다. 이 고깃집의 좋은 점 중 하나가 주차장 굉장히 넓어서 좋습니다. 요즘에는 식당의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더불어 주차장도 넓고 잘되어 있어야 사람들이 더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