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izzing의 등록된 링크

 yumizz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3CE 플럼핑립스 사용후기와 장단점 [내부링크]

※플럼핑 : 립 제품에 어떤 성분을 넣어 볼륨감을 주는 것. 탱글탱글한곤약젤리입술, 아기입술을 만들어주는 3CE 플럼핑립스 코랄색상 사용 후기입니다. 3CE 라면 다들 믿고 쓰는 립제품이죠? 하지만 3CE 플럼핑립..

스파오 타임 세일 70%정보 & SPAO X 펭수 남극에디션 [내부링크]

“ONLY 온라인에서만” 단, 3일간 (2020.3.27.금 - 20203/29.월)20% 단, 하루만 (2020. 3. 27.금 AM09:00 - PM09:00)70% 또, 펭수x스파오 콜라보 남극에디션까지!같이 사러가요 ️ 지금부터 스파오 최..

2020 스타벅스 벚꽃 MD 텀블러 구매후기 [내부링크]

봄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스타벅스에 2020 벚꽃MD가 출시되었네요. 이번 시즌 벚꽃MD는 개인적으로 지난 시즌 보다 너-무 예뻐서 지갑이 탈탈 털려버렸어요.ㅜ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스타벅스 벚꽃MD 상품..

유혜주쿠션 트로이아르케 신부쿠션 후기 솔직리뷰 [내부링크]

얼짱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님을 아시나요? 아름다우신 피부와 외모로 저도 인스타그램 팔로잉를 하고 있는 분이랍니다! 얼마 전, 유혜주님이 결혼 준비하는 사진들이 인스타그램 피드에 많이 올라 왔었는데요,..

오호라 젤네일 첫 구매 시 젤램프 무료증정! [내부링크]

요즘, 네일과 패디를 홈시술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평소에 네일아트 하고 다니는 것을 너무나 좋아해서 오호라 뿐만 아니라 하*하*핏, *라또펙토리, 등 많은 브랜드를 사서 붙여 보았지만 요고요고..! '오..

H&M 세일 최대 60%파격 할인 [내부링크]

옷을 사랑하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 H&M을 아시나요?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H&M 에서 미드-시즌 세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웨딩촬영 준비 야무지게하기 (아주 자세하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고보면 예비 신부인 집순이입니다. 이번에는 단 한번뿐인 웨딩촬영을 망치지 않고 예쁘게 남기기 위한 웨딩촬영 준비하기 ' 꿀 팁 허니 팁 ' 10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웨딩 촬영 전에 꼭 숙지해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