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11의 등록된 링크

 yun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병원 진단서 등 증명서류(보험 제출 서류) 간편 재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 병원 진단서 등 증명서류(보험 제출 서류 등) 재발급 간편하게 인터넷, 모바일로 신청하고 메일로 바로 받아요! " 이번에 갑자기 2년 전 병원 진단서가 필요하게 돼서 대학병원 ARS 전화를 이틀째 돌리다가 연결..

번아웃증후군 : 하루 한가지 내가 좋아 하는 일을 해라! [내부링크]

요즘 들어 짜증 늘고 저녁에는 짜고 매운 음식을 폭식하는 저를 보게 되었어요. 사는 게 힘들다는 생각도 많이 하고 있는 요즘 번아웃 증후군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소이 '방전됐다' 이런..

무위험 무손실 수익률 5% 이상 재테크법, 적금 (돈요정 밍키언니) [내부링크]

" 적금으로 재테크? 무위험 무손실 수익률 5% 이상 재테크법 : 적금"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에 나오신 돈요정 밍키언니께서재테크 비법을 전수해 주셨는데 꿀티 방출입니다. 투자에는 위험부담이 따라오게 마련입니..

델타 변이 바이러스 전세계 위협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 전세계 위협, 백신 2차 접종 완료 빨리"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인 알파 변이 바이러스보다 약 60%정도 전염력이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바이러스가 사람 세포 속으로 들..

코니토이스(CONYTOYS) 에듀테이블 [내부링크]

“국민장난감, 코니토이스 애듀테이블” 저는 이 에듀테이블을 국민 에듀테이블이라 부르고 싶네요 저희 아들이 짚고 일어서다가 걸음마 보조기로 사용했다가 동요, 색깔, 동물, 피아노 악기로 31개월이 된 지금까..

월가 선정 올해 주목할 ETF [내부링크]

오늘은 올해 월가가 주목하는 ETF를 소개 합니다. ETF(상장지수펀드) : 기초지수의 성과를 추적하는 것이 목표인 인덱스펀드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서 개별주식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주식계좌를 통해 거래할..

[부동산투자 고수] 전세레버리지로 현금흐름을 만들어라(이고은 스페이스봄 대표) [내부링크]

이고은 대표를 유튜브 채널에서 접했을 때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자산을 늘리는데 부동산은 시세차액이나 월세만 생각했던 저에게 전세를 레버리지를 사용해서 현금흐름을 늘려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정말 발상..

7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실시(식당, 카페 24시까지 영업 허용) [내부링크]

"7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실시 식당, 카페 24시까지 영업 허용" 7월 1일(목)부터 자율과 책임 기반의 지속 가능한 방역체계 구축을 위한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2주간(7.1~..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싸게 가는법 [내부링크]

"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 파크 드디어 개장 "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가 드디어 개장했습니다. 워터파크&온전스파(실내 워터파크)는 10:00~18:00까지 운영하고 야외 워터파크는 12:00~17:00 운영합니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 싸게 가는법(연간회원 특가) [내부링크]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은 아이랑 갈만한 곳,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인데요, 비 오는 날이나 미세먼지 나쁨이어서 야외 나들이 가기 어려운 날에 자주 가고 있어서 연간 회원권을 구입해도 아깝지 않아..

[서울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 ]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플레이아쿠아리움 [내부링크]

서울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 아이와 함께 가 볼만한 곳 “ 부천 웅진풀레이도시 플레이아쿠아리움”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상어 악어 물개 등 다양한 어종을 볼 수 있고 정글존이 있어 큰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

[돌아기 장난감] 튜립사운드북 (Tulip SoundBook) [내부링크]

아이 장난감 오래오래 본전 뽑을 때까지 아니 그 이상으로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있는 가하면 비싸게 사줬는데 거들떠보지 않거나 길어야 1주일 가지고 놀다가 처박아 놓는 장난감이 많이 있습니다. 고민 고민해서..

[코로나19 일상회복] 7월부터 마스크 벗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질방관리청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 실시에 따라 방역조치를 단계적으로 조정한다고 하네요. 60세 이상 고령자 예방접종을 6월에 완료하고 7월부터는 60세미만을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이에..

우리아이에게 해로운 모기약 성분 [내부링크]

요즘 갑자기 날씨가 한여름처럼 더워지면서 모기가 생기더니 우리 아가를 꽉 물고 갔네요. 너무 화가 나서 뿌리는 모기약(홈키퍼 에어졸), 훈증형 모기약(에프킬러 메직큐브), 걸이형 모기약(홈매트 3D 홈네트, 해..

내 아이에게 맞는 어린이집 선택 방법3 - 열린어린이집 [내부링크]

열린어린이집이란 2015년 1월 아동학대 근절 대책으로 생긴 제도로 시설 개방 및 부모참여가 확대된 열린어린이집을 선정 운영하고 있어요 2020년까진 전국에 7,532개소가 선정되었고 이는 전체 어린이집 대비 21..

내 아이에게 맞는 어린이집 선택 방법2 - 어린이집 정보확인 [내부링크]

내 아이에게 맞는 어린이집을 선택하려면 주변에 어떤 어린이집이 있고,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죠? 어린이집 정보는 아이사랑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이 다 똑같지 않아요. 어린이..

내 아이에게 맞는 어린이집 선택 방법1-어린이집의 종류 [내부링크]

아이마다 특성이 다르고, 어린이집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 어린이집에 보내는 것이 우리 아이에게 맞을 지 고민되시죠? 저도 내 아이를 보낼 어린이집을 고를 때 모르는 용어도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웠어요. 우리가..

양육수당에서 보육료 변경신청 방법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보육료에서 양육수당으로 변경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그럼 양육수당을 받다가 어린이집을 보내게 돼서 보육료로 변경 신청하는 방법도 소개해야겠죠? 보육료는 만 0세에서 5세까지의 어린이..

보육료에서 양육수당 변경신청 방법 [내부링크]

저의 아들이 어린이집을 잘 다니다가 안 다니겠다고 고집을 부려서 어린이집을 그만두고 집에서 양육하게 되면서 양육수당을 신청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게 되었어요. 동사무소에 가서 신청하면 알아서 해주시지..

(블로그 시작하기) 티스토리 Tistory 가입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하기) 티스토리 Tistory 가입방법" 오늘 티스토리 가입했어요. 사람들이 티스토리, 티스토리 해서 뭘까 궁금했는데 이제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https://www.ti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