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ara의 등록된 링크

 yun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복권방 창업하기.(복권방 창업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ㅜㅜ 추운날씨에 발이 조금 시렵지만 글을 적고 있는 LOVEHAPPY입니다. 꾸준함이 정답이다. 꾸준함은 위대하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경기가 점점..

어린이 비만도 계산기. 계산하기.(성인까지 이어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오늘을 살고자 실천하는 LOVEHAPPY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하루가 모여서 자신이 되고 자신의 미래를 알고 싶으면 오늘의 자신을 보라는 멋진 말이 생각나..

모르는 부재중 전화! 걸어? 말어?(스팸 전화번호 검색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거와 미래보다는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종종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 전화가 들어와 있는 경우가 있으시죠? 그 부재중 전화번호에 전..

슬세권 뜻! 이 정도는 알아둬야 신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HAPPY입니다. 항상 오늘을 살아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현재, 오늘에만 집중해 보아요 ^^ 오늘은 요즘 신조어인 슬세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정말 신조어들이 끝임없이 생기고 유..

셀프등기 매도인 위임장 서식 출력 및 작성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가 곧 미래다.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2021년 1월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는 지요? 2021년이라니... 정말 세월이 빠릅니다.(*/ω\*) 오늘은 부동산을 매수시 셀프등기 매도인..

정인아 미안해. 정인이를 위해 온라인 진정서를 써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HAPPY입니다. 정인이 사건으로 인해 정말 가슴이 미어지고 힘든 하루입니다. 화가 많이 나고 눈물도 흐르고 양부, 양모가 꼭 살인으로 재판을 받았으면합니다. 우리가 정인이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영끌 뜻, 영끌이 이런거 였어?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는 더욱 더 멋진 인생을 살고 싶은 LOVEHAPPY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최근 미디어나 기사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인 "영끌" 의 뜻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특히, 20대, 30대이..

구내염 빨리 낫는법(확실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HAPPY입니다. 요즘 잠을 너무 늦은 시간에 자서 아침에 일어나면 게운하다는 느낌이 많이 없습니다. 역시 규칙적인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이렇듯 피곤한 생활이 계속 되다보면 어김없이 입..

헷갈리는 만 나이 (30초만에 끝내기), 만 나이 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는 정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하고 빌고 비는 LOVEHAPPY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사를 보던 중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금액..

2021년 공무원 호봉표. (30초만에 일반직, 교사, 군인 월급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하고 행복한 가족, 일상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시간이 덧없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을 매년 느낍니다. 오늘은 2021년 공무원 호봉표에..

김광규씨 수상소감(적절? 부적절? 소신발언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의 마지막날 LOVEHAPPY입니다. 서울의 온도가 영하 10도 까지 내려가는 무서운 한파가 왔네요. 정말 손, 발, 귀가 시려워요 오늘은 12월 19일에 열린 S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

농협 은행 OTP 오류 메세지(dnLd13) 나오는 이유, 해결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2020년도 이제 거의 막바지에 달했네요. 2020년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2021년은 코로나 19가 해결되고 정상적인 생활을..

주임원사 월급(모두가 알고 싶었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VEHAPPY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항상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군 복무 시절 부사관의 최고 계급인 원사의 월급이 사단장보다 높다. 라는 말을 한번쯤은..

삶을 되돌아 보게 하는 노래! 정동원 여백 듣기(가사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몸이 움츠려지는 영하의 날씨에 정동원 여백을 음감하고 있는 LOVEHAPPY입니다. 오늘은 정동원 여백 노래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트로트를..

코코멜론!(유아 영어 필수 영상 (''))(feat. 영어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를 살고자 언제나 노력하고픈 LOVEHAPPY입니다. 반갑습니다. (´`) 아이들 키우다 보면 식당에서 밥을 먹거나 육아에 지쳐 잠시라도 쉬고 싶을 때 어쩔 수 없이(?) 영상을 보여주게 되죠...

남이섬 배시간표 및 입장료 (이용안내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가 끝나면 여행을 떠나고 싶은 LOVEHAPPY입니다. (정말 그냥 마스크 없이 한번 떠나 보고싶네요) 정말 빌어먹을 코로나19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의 관광명소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대전 광역시 교육청 evpn 바로가기! [내부링크]

재택근무나 급한 일이 있어 집에서 업무포털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에 접속하여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대전시 교육청 evpn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사전에 학교장의 승인이..

인천시 교육청 evpn 바로가기! [내부링크]

재택근무나 급한 일이 있어 집에서 업무포털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에 접속하여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인천시 교육청 evpn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사전에 학교장의 승인이..

신호 위반 조회(신호,과속카메라에 단속 됐나?? 궁금할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 딸의 아빠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운전을 하다가 신호등에서 주황색 불이 들어왔을 때, 조금 늦게 지나쳐서 신호위단 단속카메라에 찍혔는지? 안찍혔는지? 애매한 경우있으신가..

최고기 유깻잎 이혼 사유(최고기 유깻잎 본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를 살라. 현재가 곧 선물이다. 라는 마인드를 계속 새로고침하고픈 LOVEHAPPY입니다.  최근에 TV CHOSUN에서 방영중인 우리이혼했어요.를 시청했습니다. 거기서 이혼 7개월 차인 최고기, 유깻잎..

소득금액 증명원 발급 (30초만에 발급받기)(feat. 홈택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거와 집착과 미래에 불안보다는 현재를 충실히 살고자 노력하는 ('') LOVEHAPPY입니다. ^^ 요즘은 대부분의 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좋은 세상입니다. 동사무소(주민센터)..

현타 뜻(현타의 2가지 뜻), 직장인 현타오는 순간 BEST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거에 집착하거나 미래를 불안해 하지 않고 현실을 살아가고 가고자 하는 LOVEHAPPY입니다. 오늘은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현타"라는 말의 신조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20~30대 사이에서..

소방공무원 체력표 확인하기.(이정도면 합격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의 불안과 과거에 대한 집착 보다는 현재를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LOVE HAPPY입니다. (´`) 소방공무원이 되는 시험에 체력시험이 있습니다. 당연히 소방관의 체력은 아주 중요하죠. 항상..

도로명 주소 30초만에 찾기.(도로명 주소, 우편번호 찾기) [내부링크]

2014년 1월 1일부터 도로명 주소가 전면 사용되었습니다. 공공기관에 민원을 신청하거나 서류를 제출할 때 바뀐 도로명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택배, 우편물 등 주소가 필요할 때 도로명을 주소를 사용하..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하기!(30초만에 신고하기)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고 지갑에 바로 넣지 않고 주머니나 가방에 차안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정작 필요할 때 또 찾게 되고 심지어 분실을 하게 되지요 ㅜㅜ 제가 그러한 경우가 많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

생강차의 효능. (이제 몸에 좋은 것도 좀 마셔요 ^^) [내부링크]

이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잇는 향신료 중 하나인 "생강" 요즘.커피말고 다른 것도 좀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겨울철 마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으면..

한글 파일 pdf 파일로 변환하기 (30초 만에 변환) [내부링크]

파일을 제출해야 하는데 파일을 pdf로 제출해야 할때, 용량이 커서 pdf파일로 변환하여 사용해야 할때, 한글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 예전에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

블로그 이모티콘 단축키 (이모지, 이모티콘 단축키) [내부링크]

제목에서 보이는 엄지척 눈 하트표시같은 이모지를 입력하고 싶으세요? 윈도우 10 특수문자를 이모지, 이모티콘을 쉽게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모지, 이모티콘을 쉽게 입력하기 위한 윈..

신생아 트름 시키는 법. 트림시켜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갓 태어난 아이가 모유를 먹고 난뒤 커억~ 하는 트름 소리는 정말 행복한 소리입니다. 하지만 신생아들은 식도와 위가 거의 일자로 되어 있고 위의 크기도 작고 아직 미숙하여 토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교육 공무원 난임휴직 (A to Z)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난임이라고 하면 피임을 하지 않고 임신을 원하는 부부가 1년내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부부의 나이, 신체 상태에 따라 기간은 조금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교육 공무원의 난임휴..

윈도우 10 화면보호기 설정 방법!(간단해요^^) [내부링크]

컴퓨터 모니터가 정지된 화면으로 계속되면 화소가 손상되어 잔상이 남는 번인(burn-in)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지된 화면이 수분이상 지속되면 저절로 정지화면이 아닌 움직이는 화면으로 바꿔주는..

건강하게 늙는 법!!(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이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습니다. 힘든 일상생활 속에서 맛있는 음식이 우리를 위로 해줍니다. 그러나! 건강검진을 하고 결과를 받으면 아... 이제는 조금 자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만듭니다...

그릭 요거트를 먹어야 하는 이유!!(그릭 요거트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그릭 요거트(Greek Yogurt)는 그리스를 비롯한 지중해 연안 지역에서 인공 첨가물 없이 정통방식으로 만들어 먹던 요거트를 말합니다. 그릭 요거트(Greek Yogurt)는 우유에서 나오는 천연 설탕인 유당을 함유하고..

성범죄자 알림e, 거주지 내 성범죄자 검색 방법!! [내부링크]

자신의 거주지내, 자녀의 학교 주변에 성범죄자를 미리 확인하여 범죄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성범죄자 신상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에 성범죄자의 신상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노래 가사로 노래 찾는 방법(정말 간단해요 ^^) [내부링크]

노래를 듣고 싶은데 제목은 모르겠고 몇몇 가사만 기억이날때, 혹은 들려오는 노래가 어떤 노래인지 알고 싶은데 일부 가사만 기억할때, 노래 가사로 노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간단함 주의^^)..

부동산 수수료 계산기. 수수료 계산하기.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시 흔히 말하는 "복비"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부동산 수수료는 매도자(파는 사람), 매수자(사는 사람)이 의뢰한 공인중개사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수수료 금액..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꿀팁 공개) ^^ [내부링크]

우리 이쁜 아가들이 딸꾹질을 하는 모습을 보면 안쓰러운 마음이 듭니다 생각보다 빨리 멈추지 않고 오랫동안 하는 경우는 마음이 더욱 아프지요. 자 지금부터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강원도 교육청 evpn 바로가기. [내부링크]

재택근무나 급한 일이 있어 집에서 업무포털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에 접속하여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교육청 evpn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사전에 학교장의 승인이..

경기도 교육청 evpn 바로가기 [내부링크]

재택근무나 급한 일이 있어 집에서 업무포털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에 접속하여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evpn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사전에 학교장의 승인이..

서울시 교육청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 바로가기! [내부링크]

재택근무나 급한 일이 있어 집에서 업무포털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원격업무 포털 시스템(evpn)에 접속하여 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evpn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사전에 학교장의 승인..

손가락 갈라짐(원인과 해결방법) 찬바람 불면 손가락 갈라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잦은 손씻기와 알코올 소독제를 수시로 바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손가락 갈라짐이 생기죠. ㅜㅜ 저도 몇년 전부터 손가락 갈라짐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크게 의..

떼 쓰는 아이로 만드는 부모. (잘못된 육아법 3가지)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써 제대로 된 방법으로 육아와 훈육을 하고 있으신가요? 사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부모들이 무지 상태에서 아이를 키우고 있죠.^^ 하지만 이제 부터라도 더 나은 방법으로 아이를 올바르게..

고(故) 이건희 회장이 말하는 부자되는 법.명언. [내부링크]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은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에 많은 역할을 하셨습니다. 생전 회사를 경영하면서 부자가 되기 위한 말씀을 하셨는데 이건희 회장께서 말씀하시는 부자와 관련된 명언을 알아보겠습니다. ^^ 1. 부..

9급 공무원 월급 알아보기. 공무원호봉표. [내부링크]

급여 수준이 크게 높지는 않지만 개인적인 시간이 확보되고 안정적이며 워크 라이프 밸러스(워라밸)가 좋은 공무원은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큰 욕심없이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살고 싶은 가늘고 긴(?) 삶을 추구..

떼 쓰는 아이 훈육 꿀팁, 대처법(feat. 오은영) [내부링크]

자의식이 강해지고 고집이 생기는 생후 18개월 이후부터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좌절되면 울고 떼쓰며 화내는 등의 행동을 한다. 이렇게 떼를 쓰는 이유는 충동적 성향이 강하거나, 자기 통제력이 약한경우(어리기..

아이 혼자 재우기, 수면분리를 위한 팁!!(부모의 질 높은 수면을 위해^^) [내부링크]

아이들 어릴때 아니면 언제 또 같이 자보겠어? 라는 생각으로 아이와 같이 잠을 자는데... 아이와 부모 모두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어느순간 침대에서 편하지 않다는 생각과 실제로 그로인한 피..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현실적인 방법(진짜 도움되는 기상방법) [내부링크]

아침에 일찍 일어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가요? 일어나지 못한 자신을 자책하신적은 없으신가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자신의 하루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삶과 생활에 아주 중요합니다. 하루 하루가..

밤에 안자는, 늦게 자는 아이를 위한 팁. 아이 수면 습관만들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면서 당연히 밤이 되면 자겠지 라고 당연히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가 밤에 잠에 들고자 하는데 아이가 잠을 자지않거나 늦게 자면 그것 만큼 피곤한 것이 없습니다. 자 그러면..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 (잘생기지 않아도, 평범해도)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 그렇게 잘 생기지 않았는데 친구들이나, 이성에게 인기가 있으며 호감을 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잘 생기지는 않았지만 키가 크지 않지만 좋은 조건이 아니지만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

수분 부족을 알리는 몸의 신호! 수분 부족 증상. [내부링크]

우리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분은 건강을 유지하고 생명을 유지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없이 많은 수분 부족 신호를 몸에서 보내지만 잘 알아차리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

당신이 항상 피곤한 이유. 만성피로를 유발하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면 피로가 회복되고 활력있는 하루가 시작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무기력감에 빠질때가 종종 있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의 하루가 항상 피곤한 이유. 만성..

혈액순환 잘되는 일상만들기! 혈액순환 잘되는 법.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은 건강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우리 몸 안에서 혈액이 흐르는 통로인 혈관의 총 길이는 약 12만km라고 합니다. 엄청난 길이의 혈관에 혈액이 잘 흐르지 못한다면 심혈관계 질환에서부터 당뇨..

간 건강, 간 해독에 좋은 음식 BEST 5.(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간이 건강하면 일상생활과 삶의 질이 높아진다. " 간은 대사작용, 면역작욕, 해독작욕, 담즙 형성 등 우리 인체에서 아주 많은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피로는 간 때문이야 라는 노래가 있듯 몸이 느끼는 피로도..

제발 운동 시작하라는 내몸의 간절한 신호.(대표적인 운동 부족증상) [내부링크]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루 세끼를 먹듯이 잠을 자듯이 운동도 반드시 필수적으로 해주어야 합니다. 현대인들 대부분 운동부족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운동을 지속하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며 삶..

5분만에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우리는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갑니다. 항상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기며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대부분입니다. 짜증난다. 라는 말을 자주하며 한숨을 자주 쉬곤 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

밀가루를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밀가루는 독이 있다. )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것은 곧 우리가 된다. 밀가루란 밀을 빻아 만든 가루로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중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현대인의 주식이 서양식으로 변화면서 밀가루의 섭취는 급증하였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밀..

감자는 채소다. 감자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제대로 알고 먹으면 그 효과는 더욱 좋다." 건강을 위해서 채소를 많이 섭취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감자는 채소이다. 많은 사람들이 망각을 하고 살아간다. 다양한 감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페..

몸이 천냥(1000)이면 "간"은 구백냥(900)이다. 간이 좋지 않을때 대표 증상 7가지. [내부링크]

간은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이 500가지가 넘을 정도로 많은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은 흔히 "침묵의 장기" 라고 불리며 좋지 않은 증상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70 ~80% 가..

현미의 효능, 효과(현미를 먹으면 좋은점) [내부링크]

현미는 탈곡한 쌀을 도정하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현미는 백미(흰쌀)에 비해 탄수화물이 적고 비타민,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 건강식품으로 우수합니다. 흰쌀밥보다는 현미를 먹는 것이 더욱 좋은점이 많겠죠?..

비타민D 부족하면, 결핍징후, 결핍증상(햇빛이 주는 공짜 영양제^^) [내부링크]

건강한 삶이 곧 삶의 질이다. 비타민D는 자외선에 의해 피부에서 합성되는 유일한 비타민입니다. 대한의사협회에 따르면 한국 남성 10명 중 8명(86.8%), 여성 10명 중 9명(93.3%)이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고 있다..

제 2의 심장. 족욕의 엄청난 효능. 족욕의효과. 족욕을 하는 방법.족욕법. [내부링크]

발은 우리몸의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발에는 혈관들이 많이 모여 있어 족욕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몸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체내 노폐물을 땀으로 배출해주고 피..

머리숱 많아지기. 탈모에 안 좋은 습관 버리기.(탈모예방) [내부링크]

30대부터 시작하여 40대되니 머리결이 얇아지고 생각보다 많이 빠지기 시작하네요. 한올한올이 중요합니다. 이제부터라도 머리숱에 탈모예방에 좋지 않은 습관은 알고 고쳐야 겠습니다. ^^ 탈모에 안 좋은 습관에..

남,여 모두 허벅지 운동을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제는 누구나, 스쿼트, 런지 같은 하체운동을 알고 있으며 많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체운동이 왜 중요하며 하체운동을 통해 튼실한 허벅지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이 곧 삶의 질입..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걷기의 놀라운 효능.) 반드시 걸으세요. [내부링크]

특별한 장비와 장소, 비용없이 실시할 수 있는 운동이 바로 걷기 입니다. 영국 속담에는 "우유를 마시는 사람보다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이 더 건강하다." 라는 말이 있고 동의보감에는 "약을 써서 몸을 보호하는..

봄 두릅이 "금"이라고 불리는 이유.(두릅의 놀라운 효능, 효과) [내부링크]

두릅은 봄나물의 제왕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봄에 먹는 두릅은 “금”이라는 말이 있듯이 몸에 유익한 효능이 다양합니다. 그러면 두릅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재, 암예방(땅에서..

삶이 힘들때 나를 잡아주는 명언. 3가지. [내부링크]

우리의 인생은 항상 굴곡이 있습니다. 인생 그래프가 상승곡선일때도 있으며 하향곡선을 그릴때도 있습니다. 만약 현재 자신이 힘들고 지친 상황이라면 다음 명언을 자신의 삶에 적용시키십시오.   단순하게 살..

이것이 흔하지 않았다면 산삼보다 비쌌을 것이다. (마늘의 엄청난 효능, 효과) [내부링크]

이것이 흔하지 않았다면 산삼보다 비쌌을 것이다. (마늘의 엄청난 효능, 효과)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인 마늘이 얼마나 좋은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너무 흔하면 좋은건지 모르고 그냥 지..

삶을 변화시키는 간단한 방법. 가장 간단한 삶의 변화법. [내부링크]

"자아 존중감이 낮고 무리력하며 하는일이 잘 안되는..... 등의 악순환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확언(확신하는 말)이다. 자아존중감 높이는 방..

인간관계 잘하는법, 공감, 청경하는 방법(추천) [내부링크]

인간관계를 잘하는 능력!! 이러한 능력을 우리는 "공감능력"이라고 부른다. 공감능력은 우리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지내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공감은 타인에게 하여금 "배려받고 있다", "헤..

자신의 비만도 계산하기. 나는 비만일까? 과체중일까? BMI(BODY MASS INDEX) 구하는 방법. 적정체중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비만인지 과체중인지 가장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신체질량지수(BMI) (BODY MASS INDEX) 입니다. 첫번째, BMI(신체질량지수) 계산하기. 비만을 판정하는 기준의 하나로 BMI가 사용된다...

반신욕의 놀라운 효능(20분 투자로 피로회복 효과 만점!) [내부링크]

회사를 위해서, 가족을 위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 지친 자신의 몸과 마음에게 특별히 보상해주는 것이 있나요? 일주일에 2번정도는 반식욕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풀어주세요.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 만점인..

각종 암을 예방하는 현실적인 생활습관. [내부링크]

각종 암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건강한 생활습관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치료보다 예방이 훨씬 많이 중요합니다. 평소에 예방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듭시다. ^^ 첫 번째. 가족의 병력 찾기 가족의 병력..

수면전문가가 추천하는 숙면 생활습관 5가지. 잘자는법. [내부링크]

잠은 건강한 삶을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성공한 사람들 중 간혹, 잠자는 시간을 줄여 노력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극히 일부입니다. 대부분은 올바른 수면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한..

30대, 40대 당뇨. 이제부터 무조건 피해야할 음식.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것은 곧 우리가 된다" 30대, 40대 젊은 나이에도 당뇨를 진단받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당뇨는 아주 무서운 병입니다. 식생활의 과감한 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자! 지금부터 당뇨에 무조건 피해야..

한국의 슈퍼푸드 청국장의 놀라운 효능.(메뉴고르기 힘들땐 무조건 청국장) [내부링크]

"우리가 먹은 것은 곧 자신이 된다" 평소에 좋은 음식, 건강한 음식을 챙겨먹어야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한식의 대표적인 음식 청국장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식당에 가서 메뉴 고르기가 힘..

중년 뱃살을 없애는 현실적인 4가지 방법(추천) [내부링크]

중년의 뱃살을 없애는 현실적인 방법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삶에 적용하여 지긋지긋한 뱃살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저도...노력하겠습니다. 다같이 화이팅. 첫 번째, 밥공기에서..

삶의 의미, 우리가 놓치고 사는 것들.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삶의 의미, 삶의 가치에대해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무기력감을 느끼거나 내가 어떻게 살아가고 있나? 내 삶을 잘 살고 있나? 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자미..

정력을 강화시키는 의외의 식품. 정력강화!! [내부링크]

정력이 강화되는 의외의 식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력 강화 뿐만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우리가 먹는 것은 곧 우리 자신이 된다" 첫번째, 초코렛 초콜렛이라고요? 네 맞습니다. 초콜렛에는 성적 흥분..

폐에 좋은 음식. 흡연자가 반드시 먹어야하는 반찬. [내부링크]

흡연자의 폐에 도움이 되는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흡연자의 폐를 살리는 식품, 반찬을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흡연은 백해무익하며 금연은 언제나 최고의 선택입니다. ^^ 첫 번째, 브로콜리 브로콜리..

4월에 당신이 부추를 먹어야 하는 이유.부추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4월의 부추는 인삼, 녹용과도 바꾸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영생을 꿈꾸며 불로초를 찾은 것으로 유명한 진시황이 몰래 먹었다는 식품이 부추입니다.  당신이 부추를 먹어야 하는 이유 5가지입니다. 부추의 놀..

육아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후회 TOP3 (아이에게 왜그랬을까? ㅜ) [내부링크]

부모도 사람인지라 아이에게 많은 실수와 잘못을 합니다. 반성을 통해 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육아는 아이의 성장과 더불어 부모의 성장이 더욱 중요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애는 니가 키..

일상생활에서 저절로 5kg 살 빠지는 생활습관 TOP3 [내부링크]

체중감량, 다이어트를 하고자하는 사람들이 아주많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이지만 요요현상, 정체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먼저 일상생활에서 저저로 5KG 살 빠지는 생활습관을 만든다..

연년생 키우기 첫째와 둘째에게 나타나는 특징. [내부링크]

3살 2살 연년생을 키우면서 첫째와 둘째에게 나타나는 대표적인 특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먼저 첫째입니다. 첫째는 혼자서 사랑을 독차지 하다가 갑자기 둘째가 나타난 상황입니다. 첫째가 느끼는 감정..

연년생 키우기! 두 딸을 키우는 육아에 관심있는 아빠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년생 키우기를 하고 있는 연년생 3살, 2살 두딸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첫째를 키우면서 힘든점을 겪었지만 좀 괜찮아 진다고 생각할 무렵 둘째가 바로 태어났습니다. (누굴 탓할 순 없죠 ㅋ)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