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daisy의 등록된 링크

 yundais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 심플사용 [내부링크]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 구비! 드디어 저희 집에도 적외선으로 온도를 잴 수 있는 비접촉 체온계를 구비해놓았습니다. 집안에 상비약정도 로만 비치를 해놓잖아요. 이제는 여기에 체온계까지 추가 구입을 해야하는..

길거리에서 먹던 옛날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추억의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식빵과 계란만 있으면 간단하지만 맛있고 영양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어요. 길거리 옛날 토스트 하면은 생각나는 것이 중고등학생때 일인데요. 장녀인 저는 동생들을 위해서 끼니..

건강한 집밥요리, 연잎밥 택배후기 [내부링크]

건강밥상 '연잎밥' 택배 후기! 신혼생활한지 3개월차에요. 늘 저녁마다 고민인것이 퇴근즈음에 오늘은 뭐먹지? 인데요. 자극적인 음식을 자제하는 저희 부부인지라 건강한 집밥요리를 위해서 많은 고민이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노르웨이 고등어구이 맛있게 하는법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로 고등어구이! 주말의 반이 훌쩍 지나갔네요. 오늘은 점심에 남편과 함께 고등어구이로 메인요리로 선택했네요. 에어프라이어로 인해서 삶의 질이 달라졌는데요. 예전에는 생선을 구우면 집안 곳곳..

감기에 좋은 음식, 배도라지 스틱이지 [내부링크]

배도라지스틱으로 건강하게 ! 요즘 배도라지스틱 1포씩 꾸준히 챙겨먹고있어요. 건강식품들을 내 몸을 위해서라도 섭취해줘야하는데, 먹다안먹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이 맘때 되었을때부터 항상 챙겨먹는 게..

원목 소파 사이드테이블 화이트 색상 예뽀 [내부링크]

원목 소파 사이드테이블 예뽀! 그레이색상 소파옆에 둘 미니테이블 을 두고싶었어요. 그런데 가구같은 경우 들은 잘못 샀을때 환불도 어렵고 해서 주저하더라구요. 한번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테니까요. 그래서..

알콜소독제 넣은 충전식 자동분무기 [내부링크]

자동분무기 분사력 쩔어! 제가 자동분무기를 구입한 데에는 이유가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께서 집안 곳곳을 알콜소독으로 균들을 제거하더라구요. 아직 살림에 서투른 저인지라, 이것저것 따라해보고 하고..

여성 린넨 셔츠 입고 당일치기 여행 중 [내부링크]

여성 린넨 셔츠 완전 내 스퇄! 제 스타일의 옷을 찾아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여성 린넨 셔츠 컬러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색이었어요. 약간 시금치 색이라고해야하나? 민트색?? 민트색과 제가 입은 보라..

샤인머스켓 가격, 눈 질끈 감고 먹기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가격 비싸지만! 언제부터 샤인머스켓이 나왔는지 잘 모르겠어요. 저 어렸을떄는 그냥 그 진보라색의 포도만 알았는데말이조. 언제부터인데 샤인머스켓 (망고포도) 이 난리더라구요. 그런데 샤인머스켓..

강남역 삼겹살 '다몽집' 고기구워주는 곳 [내부링크]

강남역 삼겹살 '다몽집' 강남역에 갈때마다 간다는 자칭 삼겹살 맛집 다몽집이에요. 저랑 남편이랑 기념일때나 가는 곳입니다. 특별한 고기집이냐구요? 저희 기준으로 일반 삼겹살집보다는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이..

오겹살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후, 에어프라이어 굽기 [내부링크]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후기!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1일 1제주 흑돼지를 맛보았어요 거기서 물리도록 먹어서 마지막날에는 흑돼지의 흑자만 생각해도 쏠렸거든요. 서울 돌아와서 그곳에서..

필수 캠핑용품은 미니그릴이지 [내부링크]

캠핑용 미니그릴이면 오케이 예나 지금이나 캠핑이 정말 유행이에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일 수록 산과 들로 캠핑하러 떠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캠핑용품들이 나날이 발전하고 다양하고 유용한 제품들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춘식이 이어폰 사용기 [내부링크]

춘식이 이어폰 귀요미-. 귀여운 춘식이 이어폰입니다. 저는 정말 트렌드에 늦은 사람 인가봅니다. 춘식이가 카카오프렌즈 마지막에 나온 캐릭터인지 몰랐어요. 순간 봤을때 라이언이 가면쓴 모습인 줄 알았거든요..

사과즙 효능보고 바로 먹기시작 [내부링크]

사과즙 효능을 안다면? 사과가 몸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이 아실거에요. 그리고 아침에 먹는 사과가 좋고 밤에 먹는 사과가 좋지 않다라는 말도 있지요. 저는 이 공식을 철썩같이 믿고 있었는데, 과장 된 사실이라..

하루 건강 야채즙 먹고 에너지 업 [내부링크]

건강 야채즙 주스로 시작! 저는 요새 건강을 위해서 건강 야채즙을 먹고있어요. 그거 아시나요? 땀을 많이 흘리면 땀 배출을 통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것,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 등 좋은 작용..

여성빅사이즈 임산부용 린넨원피스 예뿌닥 [내부링크]

여성빅사이즈 린넨원피스 겟! 폼이 넉넉해서 상체, 하체 가리고 싶었던 여성분들을 위한 여성빅사이즈 린넨원피스를 소개드릴까해요. 저는 이제 결혼한지 3개월차인데요. 이번년도 후반 그리고 21년 상반기에 본..

식빵 피자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간식 피자식빵 만들기! 이보다 쉬울 수는 없다. 냉장고 파먹기용 + 든든간식으로 제격인 피자식빵 만들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너무나도 쉬워서 비장하게 사진을 촬영하게 업로드하는데, 에게게-.하실 수도 있지만..

레몬머틀잎 넣어 병아리콩밥 만들기 [내부링크]

샛노란 병아리콩밥 : ) 그냥 흰쌀밥을 이제 안먹은지 오래! 흰쌀밥은 어렸을때 당연하듯이 먹어왔었는데, 잡곡을 넣어서 먹는게 몸에 좋다고 들은 이후로부터 뭘 자꾸 추가해서 먹고있어요. 이것저것 잡곡들로 쌀..

안다르 요가매트, 폼롤러 용품 소개 [내부링크]

안다르 요가용품 유명한 이유! 요가 입문자였던 저에게 가장 잘 들려왔던 요가 브랜드가 바로 안다르였습니다. 그외에 젝시믹스, 뮬라 등등 여러 브랜드가 차례대로 눈에 들어왔어요. 얼평하면 안되는 거지만 정..

밀랍랩으로 제로웨이스트가 될래 [내부링크]

요즘의 핫한 키워드! 는 바로 제로웨이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튜브나 네이버나 인스타 어느 sns채널을 보아도 다 제로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에요. 저도 평소에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

카니발 IM택시 요금은 대충 이렇군 [내부링크]

IM택시 완전 편하네? IM택시라고 해서 일반 택시보다 크고 편하게 갈 수 있는 프리미엄 택시가 있다라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저는 몰랐다가 웨딩 준비하게 되면서 알게 된 알짜배기 정보에요. 카니발택시라고도..

트러플소금을 이용하여 과카몰리 만드는 법 [내부링크]

과카몰리 만드는법 짱 쉬워! 퇴근 후 그냥 냉장고에 있는 과일과 채소들을 그냥 섭취하다가 이것들을 이용해서 근사한 요리들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서치하던 도중 과카몰리라는 음식을 알게되었..

이본느비서프샵, 양양서핑 강습배우기 가격정보공유 [내부링크]

이본느비서프샵 서핑하러감! 양양 죽도해변에 있는 이본느비서프샵에 다녀왔어요. 평소 서핑에 관심이 있었냐구요? 아니오-. 관심이라기보다 그냥 죽기전에 한번쯤 해보고싶은 스포츠였어서 이번에 남편과 함께..

아이패드 및 태블릿 거치대 짱 편해 [내부링크]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 대박 왜 저는 왜때문에 이제서야 이 제품을 알게된거죠?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태블릿 거치대! 얼마전에 제가 누워서 폰으로 유튜브 보다가 핸드폰을 놓쳐서 앞니 두개가 나갈뻔(?) 했..

백드롭페인팅으로 거실 액자 인테리어 [내부링크]

거실 액자 인테리어 : ) 온전한 나의 아늑한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다라는 욕망이 간절하더라구요. 특히나 요즘같이 자택근무이며,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말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틈틈히 어떻게 거실,..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세트 [내부링크]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세트 : ) 90년대 생들은 아실겁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요. 요즘 아이들은 위 장비(?)들을 보면서 어떤 물건인지 잘 모르겠지요. 껄껄 검정고무신 요런 만화를 봤으면 알 수도 있겠네요. (엇..

메이븐바이범호에서 남자원블럭 [내부링크]

남자 원블럭 전후여라-. 남편이 평소 투블럭만 고집을 하다가 어느순간부터는 남자 원블럭으로 하더라구요. 그 이유가 남편이 조금 머리가 큰 편인데 투블럭을 할경우에는 처음에는 깔끔하지만 나중에는 머리가..

서울 풍천가 청담 장어구이집 가격안내 [내부링크]

서울 풍천가 장어구이집 :D 주말을 맞이해서 남편이랑 든든하게 보양하러 서울 청담 쪽에 위치한 장어구이집에 다녀왔습니다. 청담근처에서 근무를 하시거나 사시는 주민들이라면 풍천가 청담을 모르시는 분들은..

동원김치참치 신제품 후기 [내부링크]

와 동원김치참치 이제 먹어봄! 참치 통조림하면 동원이지요. 빠르고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치 통조림은 소중한 존재에요. 자취생들은 이해하실거에요. 사회 초년생때 회사에서 참치 명절세트..

차박용품은 감성을 더한 캠핑러그 [내부링크]

감성 차박용품 요거지! 요새 떠오르는 여행단어 중 하나가 바로 차박이지요. 차박, 저도 가고싶은데요. 아직까지 한번도 차박여행 경험이 없지만, 준비중에 있어요 : ) 감성에 껌뻑죽는지라 감각적인 차박용품들..

피오름 전자디퓨저 집들이선물에 딱쥬아 [내부링크]

집들이선물 찾으시나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한다는 것은 저에게는 어려운 일이었어요. 그 사람이 내 선물을 좋아할까? 개취(개인취향)때문에 호불호가 갈려서 안쓰면 서운한데, , 이런 찌질한 마음씨를 가지고있..

제주공항 마음샌드 예약 후기 및 파리바게트 위치 [내부링크]

제주공항 마음샌드 대박! 여러분 혹시 제주도에만 있는 디저트 마음샌드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우연히 제주 여행 중에 소문을 듣고 겟했어요. 마음샌드는 파리바게트에서 출시한 고급 디저트입..

시흥 거북섬 웨이브파크 맛집 '방갈로' [내부링크]

인공서핑장이 한눈에! 시흥 거북섬 웨이브파크를 아시나요? 저는 우리나라에 이렇게나 좋은 곳이 있는지 전혀 몰랐어요. 그것도 인공서핑장 이라니요! 서핑을 하려면 동해나 부산 제주도 이렇게 가야만 하는 줄알..

제주여행 중 초콜릿만남, 제주도 기념품 추천해용 [내부링크]

제주도 기념품 요거 어때?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되면서 뭔가 특별한 기념품을 챙겨드리고싶었어요. 시장에 있는 제주 초콜릿은 너무 흔해서 막상 기념품들을 예쁘게 포장해서 드려도 반가운 기색이 잘..

귀안아픈 KF94마스크 괜찮네 [내부링크]

귀 안아픈 마스크 찾아따! 지긋지긋한 나날을 보내고있어요. 다들 그렇지않나요? 집을 제외한 곳에서는 매일같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으니 고문이 아닐 수 없더라구요. 특히나 귀 뒷부분이 눌려서 귀통증을 유발..

JMW 헤어드라이기 거치대 세트, MS7001A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JMW 헤어드라이기 거치대 세트 JMW헤어드라이기는 제가 굳이 말씀드리지않아도 유명한 것은 다 알지요? 만원대 헤어드라이기도 있는 반면에 이것과 비교했을때 비싸다고 할 수는 있지만, 천정부지로 터무니없이..

비접촉 온도측정기, 체온계 정확하네 [내부링크]

비접촉 온도측정기 언제쯤이면 징글징글한 코시국이 끝나려나싶습니다. 주말에 집에만 콕-. 붙어있는데도 불구하고 회사를 출퇴근하면서 외부 환경에 의해서 위험에 노출되고 있어요 . 휴 오늘 남편의 거래처에서..

아이카사 캠핑 폴딩박스 추천 [내부링크]

아이카사 폴딩박스 편해! 아이카사 브랜드 아시나요? 리빙에 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아이카사 브랜드를 아실꺼에요. 아이카사는 접이식 폴딩박스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이런 박스들은 옛날..

목넘김 좋은 생수500ml 배달해봤지 [내부링크]

목넘김 좋은 생수! 나에게 잘 맞는 생수찾기 은근 중요한거 아시나요? 그동안 오직 생수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먹고있었는데, 퓨어수 생수배달 이후부터 인생물을 찾아부렀어요. 사람의 몸은 수분으로 구성되어..

야채탈수기 스윙볼 채반 기능 제대로하네 [내부링크]

야채탈수기 스윙볼 굿! 평일 저녁에는 대체적으로 샐러드 요리를 해먹고있어요 : ) 지금까지 야채탈수기 스윙볼이 있는줄도 모르고 그간 샐러드를 힘들게 먹었었네요. 샐러드 재료인 양상추나, 치커리를 물로 한..

건대 카페 드라이에서 까눌레 먹었당 [내부링크]

카페 드라이라고 아시나요? 건대에 있는 예쁜 카페에요. 시끌번쩍한 대로변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는 샛길이있는데, 그곳에 위치하는 프라이빗한 카페랍니다. 건대에서 오랫동안 근무를 했었는데도 불구하고 이 카..

투썸플레이스 크로플과 더치솔티드카라멜 주문 [내부링크]

오늘같이 스트레스 받은 날엔 달달한거에 달달한거 주문하기!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어요. 이곳에서 정말 단 디저트가 땡길때면 주문하는 케이크가 있지요. 바로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입니다. 그..

광명시장 '봉자네순대국' 해장 굿 [내부링크]

신혼집 꾸미기위해서 광명쪽 이케아 들리기전 든든 한끼 먹기위해 광명시장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광명시장에 이번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장난아니던데요+_+? 광명시장 정말! 매우! 커요!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아이패드/드로잉] 켈로그 씨리얼 일러스트 그리기 [내부링크]

오늘의 그림 주제 켈로그 씨리얼 일러스트 - 이 일러스트는 핀터레스트 그림주제에 대해 찾다가 마음에 쏙 든 사진이 있어서 따라 그려보았다. 우리나라에는 저런 컬러풀한 씨리얼이 별로없는데, 외국은 씨리얼이..

에어프라이기로 겉바속촉 홈런볼 만들기(짧음 주의) [내부링크]

겉바속촉 에어프라이기 홈런볼 - 1/ 에어프라이기 종이호일을 깐다. 2/ 홈런볼 양껏 넣는다. 3/ 180도 3분정도만 돌린다. 4/ 먹는다. 홈런볼이 에어프라이기 넣기전에는 밝은 옐로우 빛을 띄었는데, 3분이 지나니..

[건강/자세교정] 바른 자세 교정기구로 거북목과 허리디스크를 방지하자_리얼핏 밴드 [내부링크]

윤데이지의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멜킨 리얼핏 밴드  - 사무직군의 비애 : 만성 허리 통증과 거북목 저는 8여년을 사무직으로 근무하다보니 거북목과 만성 허리 통증이 만성이 되어버렸습니다. 젊었을때는 가벼..

잠실 한강 판도라에서 조개찜 침샘폭발 [내부링크]

한강 잠실공원 '한강 판도라'를 아시나요? 조개찜과 조개구이를 먹을 수있는 곳인데요. 무려 한강 선상위에서 즐길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조. 요즘같이 폭염이 심한때에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맛있는 조개..

[뷰티/기초] 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헤라 셀에센스(+사용방법) [내부링크]

윤데이지의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헤라 셀에센스 (기초화장품)  - 헤라 셀에센스는 사용한지 2여년이 넘었을꺼에요. 저는 고3때 성인여드름이 급격하게 발생한 이후로 20대 중반까지 늘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를 받..

[아이패드/드로잉] 꽃이 없는 열매, 무화과 일러스트 [내부링크]

오늘의 그림 주제 무화과 일러스트 슥슥, 무화과 단면과 통째 러프하게 스케치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윤데이지입니다. 오늘은 무화과를 그려보았습니다. 무화과는 9월쯤되면 불현듯 생각 나는 열매에요. 무화과..

[아이패드/드로잉] 체리가 올라간 레드벨벳 컵케이크 일러스트(+생크림 부분이 어려웠어요) [내부링크]

오늘의 그림 주제  체리 레드벨벳 컵케이크 그리기 안녕하세요. 윤데이지입니다. 아이패드 3세대로 끄적끄적 드로잉과 채색을 해보았어요. 요새 다이어트 중이라서 당이 많이 들어간 음식은 자제하고 있는데,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