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duck의 등록된 링크

 yundu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마켓에가면] 정식품 베지밀 B 190ml X 24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 오늘은 제가 단백질 보충 겸 음료수 대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베지밀 B 리뷰를 하겠습니다 후후 (여담이지만 오늘 처음으로 방문자수가 4명을 돌파했어요..!!! 누군가 내..

[볼트몰]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오늘은 자취생활 3년 차의 추천템을 소개하려고 왔어요! 오늘 추천할 아이템은 바로바로 .. 볼트몰의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인데요! 옥수수 전분으로..

[삼형제고기] 1등급 한돈 가브리살 600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 다이어터 윤덕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가브리살 리뷰로 돌아왔어요! 다이어트를 하면 아무래도 칼로리를 신경 쓰게 되는데 가브리살은 200g에 210칼로리 정도로 다른 부위..

[마녀바스켓] 여름철 별미 마녀 열무김치 리뷰 [내부링크]

며칠 전, 우연히 유튜브로 수미네 반찬 <열무국수 편>을 보고 나서 머릿속에 계속 열무국수가 맴돌더라고요? 자취생이라 집에서 열무김치를 만들어 먹기도 그렇고, 맞벌이로 바쁘신 부모님한테 부탁하는 것도 염치..

[쿠캣마켓] 전자레인지용 즉석구이 순살고등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리뷰어 김윤덕입니다~! 제가 요즘 쿠캣마켓에 빠져 있어서 티스토리 2번째 포스팅은 바로 쿠캣마켓의 전자레인지용 즉석구이 순살고등어가 되겠습니다 (후후) 자취 생활 3년 차에 접어드니까 맨날..

[쿠캣마켓]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리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오픈하고 대망의 첫 포스팅은 바로 다이어트 도시락 제품 리뷰로 결정했습니다. (짝짝짝) 제가 요즘 가장 관심 있는 분야가 바로 '다이어트'인데요.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거의..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밥상 2주 식단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 리뷰어 김윤덕입니다 :) 오늘은 다신샵의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밥상 리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은 다신샵에서 나온 다신밥상 2주 식단 세트 (10팩)인데요. 가격은 10팩에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