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i-b의 등록된 링크

 yuni-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연어아보카도김밥c [내부링크]

요즘 연어요리가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연어아보카도 김밥을 하기로 했습니다! 재료는 아주 간단해요! 준비물 (3줄 기준) 연어 아보카도 달걀 4개 홀스래디쉬소스 김밥 김 밥 소금 참기름 저는 집에 있는 냉동 아보카도를 사용했습니다! 요리순서 말씀드릴게요! 1. 먼저 달걀을 풀어서 소금 간을 살짝 해주고 달걀말이를 하나 만들어주세요 (채에 걸러서 달걀말이를 하면 식감이 아주 부드러워요!) 2. 연어는 찬물에 소금 한 스푼 풀어준 후 연어를 30분간 담가놔 주세요. 3. 담가둔 연어를 흐르는 물에 살짝 헹군 뒤 키친타월로 닦아주세요. 4. 밥을 준비해 주시고 소금과 참기름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5. 김밥 김 위에 차례대로 차곡차곡 올려주시면 됩니다. (김-> 밥->연어, 달걀, 아보카도->홀스래..

사장님 저 단골할거예요! 맛없는 메뉴가 뭐죠?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 [내부링크]

지난번에 첫 게시글로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때는 최근 메뉴판사진이나 매장사진이 없어서 이번에 다시 한번 더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그 외 12:00~19:00(월요일 ~18:00까지) 제가 어비스 카이막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은 지난번에 서비스로 주신 딸기샤벳이 너무 먹고싶었던거라 딸기샤벳만 먹었어요! 메뉴에는 등록이 안되어있는 아직은 비공식적인 메뉴입니다! 사장님이 주문가능하다 해주셔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은 작지만 귀엽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주말에 가니 문을 열어놔도 조용하고 한적하더라고요 ㅎㅎ 딸기 샤벳도 한가득 주시고 직접 만드신 수제 요구르트도 넣어주시는데 위에 올..

기장 동부산아울렛 밥집찾아요? 중식메뉴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어제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동부산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면서 밥도 해결해야 했는데요~ 아웃렛 안에 있는 식당 중에 점심될만한 게 중식이랑 보쌈, 한정식, 텐동, 분식, 스파게티 요정도 있더라고요? 뭐 먹지? 하다가 중식이 끌려서 중식으로 결정했습니다! 한양중식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동부산점 3층 매일 10:30~20:00 제가 간 곳은 한양중식이라고 요렇게 이미 4곳에 매장이 있는 꽤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중에 차돌짬뽕이 진국이라는 리뷰가 꽤 보여서 꼭 먹기로 했습니다! cc앗 그리고 지금 네이버리뷰작성하면 만두서비스 쿠폰주시니까 챙기세요cc 테이블은 이렇게 4인석이 대부분이고요! 사진은 없지만 칵테일바처럼 옆으로 앉는 곳이 있고요. 회의실 책상 같은 게 있어요 ㅋㅋ 편하신 곳으로 앉으시면 될 ..

울산대학생들의 러버 아웃닭! 울산 무거동 치킨 맛집 [내부링크]

오늘 수영같이 배우는 친구들이랑 첫 술자리를 하게 되었어요! 장소 고민하다가 대부분 무거동에 살아서 울산대생들이 사랑하는 아웃닭으로 결정했습니다!ㅋㅋ 20대 초중반에는 정말 자주 갔었는데... 울대에서 놀자! 하면 거의 아웃닭 루틴일정도..? 사회생활하면서부터는 시내 쪽으로 가다 보니 갈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아웃닭을 간다 하니 너무 신났습니다! ㅋㅋ 퇴근 전부터 기대되가지고 오버타임근무 하면서도 저녁을 안 먹고 참았죠... 아웃닭 매일 16:30~02:00 00:00 라스트오더 포장가능 울산대 대로변에서 써브웨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있어요! 오랜만에 보는 아웃닭간판! ㅋㅋ 분위기가 정말...c 일단 시작은 가볍게 웨이팅~ 인원이 6명이다 보니 자리가 바로 안 나더라고요... (..

울산 삼산점 마녀족발/튀김족발 먹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점에 위치한 마녀족발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ㅎㅎ매장 안이 넓어 모임 하기도 좋은 곳이지만 저는 배달로 먹었습니다!. 마녀족발 울산삼산점 매일 17:00~02:30 (족발소진 시 마감) 주차장️ 배민으로 주문하려 하니 3만 원 이상부터는 포장주문 시 3천 원 할인해 준다 하시네요? ㅎㅎㅎ평소라면 가지러 갔겠지만... 이날은 너무 피곤했어서 배달했습니다! c 저는 튀김족발(한식) 주문했어요! 튀긴 족발이라니 ㅋㅋ 너무 생소했어요. 하나 주문하면 2~3인분이라고 하니 넉넉합니다! 튀김족발(한식) 메뉴 구성: 튀김족발, 어니언링, 고추 코올슬로샐러드, 마녀주먹밥, 밑반찬, 콜라 245ml 리뷰이벤트로는 어니언링, 불족발, 음료, 감자튀김, 냉채소스, 쌈, 쿨피스 2개(복숭아맛),..

울산 달동점 오사카멘치/울산 3대 돈가스 맛집도장 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은 오사카멘치 달동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사카멘치는 울산삼산점과 달동점 두 곳에 있어요! 오사카멘치 달동점 매일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명절당일 제외 휴무없이 정상영업- 주차장 있음 -가게 뒤편의 건물공용 주차장 -가게 한 블럭 뒤 거주자 우선 주차 구역(18시 이전가능) -가게 맞은편 여천천을 따라 갓길에 주차가능(18시 이후 또는 주말 단속 없음) 저희는 여천천 쪽에 주차했어요. 주차자리는 많아서 편하게 오셔도 될 거 같아요! 식당 입구예요! 문 열면 바로 테이블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셔요 ㅋㅋ 테이블은 이렇게 있고요! 메뉴입니다! 저는 이중에 로스, 히레, 극상로스카츠정식까지 한 번씩 먹어봤고요! 카타로스 카츠 정식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집에서 그릭 요거트 만들기/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릭요거트 메이커 "베어그릭스"의 꾸덕메이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내돈내산 제품이고요. 구매는 2022년 11월 26일에 했어요! (오래 사용해 보고 리뷰 올렸어요!)구매링크는 제일 아래 넣어둘게요!~ 구매동기는 먼저, 집에서 그릭요거트를 해먹기에는 시간과 과정의 번거로움이있구요 두번째는 그릭요거트 가게에서 매번 사 먹기에는 비용이 너무 과하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똥손도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요 제품을 발견한 거예요! ㅎㅎ 인스타 광고로도 많이 접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인스타 광고는 허위가 많다고 생각이 들어서 사실 잘 안보거든요.. 근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는 제품리뷰도 약 2만 개가 넘어가고 그에 따른 구매자들의 레피시도 리뷰창에 공유되어 있어..

울산 달동 롤링커피/ 흑임자의 고소함을 찾아 떠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진짜 갑자기 흑임자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흑임자 먹어본 건 다이어트셰이크가 다였는데... 웬 아이스크림 인가 싶었지만 검색의 도움으로 울산달동에 흑임자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곳을 찾았습니다! 롤링커피 매일 11:00~22:00 # 11:30 이후부터 흑임자 및 아이스크림메뉴 가능 #12:00 이후부터 크로플가능 협소하지만 건물옆 주차공간 있음 (차량 1~2대 정도)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1차로 고기를 먹어서 후식으로 흑임자아이스크림이랑 딸기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매장이 꽤 넓죠?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딸기아이스크림 진짜 기대도 안 했는데 다른 딸기 아이스크림이랑 뭔가 좀 미묘하게 다르더라고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ㅋㅋ 흑임자 먹으러 ..

울산 무거동 강아지 동반 카페/강아지랑 커피마시며 벚꽃구경하기 [내부링크]

주말에 막내랑 어디 가볼까? 하는 와중에 근처에 강아지동반카페를 찾아서 다녀와봤습니다.! 샷로스터스 매일 11:00~22:00 무거천 따라서 주차자리 많아요. 강아지 동반 가능하지만 계속 앉고 있어야 해요 (의자에 앉혀놔도 됩니다) ㅋㅋㅋ놀러 가는 걸 아는지 한껏 기대하는 뒷모습이네요! 옷 갈아입는 순간부터 가자고 가자고 얼마나 조르던지... 마루 너 강아지 아니고 사람이지..? 밤마실이라 어두워서 그런지 간판이 잘 안 보이지만 "샷로스터스"입니다! ㅎㅎ 초록초록하죠? 메뉴판이고요! 제과류도 판매하시네요 ㅎㅎ 원두랑 티백도 판매하시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파릇파릇하고요.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ㅎ 입구에는 어느새 고양이가 자리 잡고 있네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키우시는 고양인지는 못 여쭤봤는데... ..

울산 남외동 맛집/수입갈비살 맛집 홍이, 맛과 가성비 두마리 토끼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직장선배님한테 추천받고 가본 수입 소갈비살 맛집이에요!! 아마 남외동 주민뿐만 아니라 울산시 거주자분들이면 지나가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홍이매일 17:00~04:00 주차장 학성초등학교 근처에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ㅠㅠ아쉽게도 주차장이 없고.. 주차하기가 좀 힘들답니다...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웨이팅 하는 분들 도계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월요일 퇴근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좌석은 이렇게 두 종류 있으니 편하신 데로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좌식으로 자리 잡았어요 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수입이라 하지만 갈비살이 79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좋죠? 직장인 분들은 퇴근하고 한잔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ㅎㅎ 심지어 공기밥 2공기에 된장찌개 제공이라니... 사장..

돌쇠네농산물/프리미엄 태국 망고스틴 1kg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은 한정수량이라 판매예약 걸어두고 주문했던 "돌쇠네농산물의 망고스틴" 리뷰를 해보려 해요! ㅎㅎㅎ망고스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다 찾아봤지만 (예를 들면 쿠팡..?) 제품의 90%가 썩어서 왔거나 맛이 텁텁하거나 요런 후기가 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요래 저래 친구들에게 발품 팔아 알아보니 돌쇠네가 망고스틴이 참 만족스러웠다 하더라고요?ㅎㅎ 바로 판매 알림 걸어두고 대기했죠! ㅋㅋㅋㅋㅋ저... 정말 먹는 거에 진심인 거 같아요.. 심지어 저 때 근무 중이었는데 주문하겠다고 몰래 나와서 주문 걸고... 망고스틴... 먹고야 말겠어️ 사이트 주소는 젤 아래 넣어둘게요!! 글 중간에 넣으면 헷갈리니까요!! 저는 월요일에 주문하고 토요일에 받았는데요! 이날 주말근무 중이었는데 배..

정직유부 [내부링크]

정직유부...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먹는다 하더라고요? 유부초밥인데 사이즈도 꽤 크고 종류도 꽤나 다양하고 저는 그중에서 참치&에그 반반 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 정직유부 반반유부에 총 4개의 유부초밥이 들어있어요! 음... 저렇게만 봐서는 맛나 보이고 유부도 토치로 구워주시고 정성이 가득하죠..? 근데 참치유부가 정말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포장해서 집에 왔는데 저기 반 잘라둔 참치유부 보이시나요..? 참치가 아주 쪼금... 아주아주 쪼금 있어요. 진짜 참치를 바른 거처럼 조금 넣었더라고요... 그렇다고 참치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부족한 맛...? 유부랑 밥이 맛나서 그 맛으로 먹은 거 같아요... 먹으면 맛있긴 한데.. 눈으로도 먹는다는 말이 있잖아요? 아쉬움이 아주 가득한 정직유부였어요 ㅠㅠ....

울산 성남동 생과일주스 추천/성남동 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수리하려고 성남동 들렸다가 갑자기 생과일주스가 생각나는 거 있죠? 그래서 부랴부랴 검색했더니 성남동 근처에는 제가 알만한 생과일주스가게가 안보이더라고요...(쥬씨 같은..?) 무슨 첨 들어보는 성남동주스라는 가게만 덩그러니 보이고... 심지어 가게위치는 성남동 명물이었던! 이삭토스트 자리더라고요!! 늘 지나가면서 "아.. 저기 이삭토스트 자리였는데 ㅠㅠ"하면서 아쉬워했던 그 자리더라고요 ㅋㅋ근데 네이버 리뷰에 딸바 너무 맛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성남동 주스(울산 성남점) 가게위치는 예전에 이삭토스트 있던 자리 아시죠?아니면 성남동 버거킹에서 젊음의 거리 쪽으로 걸어오시면 바로 모퉁이 부분에 보이니 참고하세요~ 요렇게 생긴 간판! ㅋㅋ다들 지나가시면서 한 번쯤 보셨을 거예요~ 요렇..

울산 무거동 맛집 차차돈까스/울산대학생들이 오랫동안 먹어온 돈카츠밥집 [내부링크]

오늘 오버타임도 하고... 집에서 기다리는 생명체라고는 저희 집 사랑둥이 마루뿐이라 돈카츠를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차차돈까스 울산대점 매일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포장️(포장비 500원) 배달️ ️ 052) 222-106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하시거나 근처 무거섬들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근처 지나가기만 해도 항상 사람이 있더라고요? 여기도 참 오래 있던 식당이에요! 울산대 상가는 장사 유지가 잘 안 되면 금방 없어지고 새로 생기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맛집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울산대와 울과대 학생들의 사랑이 후배들에게 내려오기 때문인 것도 있겠죠. 현실은 입소문 안 타면 유지되기 어려운 울산대학로... 메뉴참고해 주시고요..

스타벅스 신메뉴 (간단)리뷰/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그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오늘은 출근 전에 수영을 배우고 와서 평소보다 더 허기지네요ㅎㅎ 그래서 출근길에있는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사가려고 들렀어요~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6900) 베이컨치즈토스트(4900) 아메리카노(4500) ㅎㅎ베이컨치즈토스트는 오븐에 데워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데워달라 하고 출근해서 먹었어요! 일단 가격 맞춘다고 시켰던 베이컨치즈토스는 기대도 안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전에는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베이글이 제일 맛난 줄 알았는데 베이컨치즈토스트는 또 다른 맛이더라고요? 간단하면서도 계속 먹고 싶은? 치즈도 풍부했고 베이컨도 두꺼웠어요! 신메뉴인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는 정말... 뭐랄까? 아쉽다를 넘어서 괜히 먹었다..? 일단 기본적으로 샌드위치라그런지 전체적으로 식감이 ..

울산 무거동 짱이야! 간단한 분식류? 여기어때요 [내부링크]

오늘 퇴근길에 비가 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떡볶이가 생각이 났습니다! ㅋㅋㅋ 퇴근길에 포장픽업해 갈 만한 떡볶이집을 생각해 보니 무거동 주민센터 근처의 짱이야 분식집이 생각나더라고요~ 짱이야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가게 앞에 잠시 주차하고 포장했어요! 사실 완전 강력추천! 하는 분식맛집은 아니지만 퇴근길에 가볍게 포장해 갈 수 있고 옛날 분식집 생각나면 들리는 곳이에요 ㅎㅎ 가게 내부는 좌석배치는 이렇고요~ 아침 일찍 포장하러 오면 여기서 분식해장도 하시더라고요ㅋㅋ 메뉴가 다양한 건 정말 좋아요! 요기 앞에 서서 먹고 가는 분들도 계시고요!~ 요런 건 정말 옛날 분식집 느낌이죠? 떡볶이는 쌀떡을 쓰시는 거 같아요! 떡이 안 퍼지고 쫀~득 쫀~득 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다른 건 다 평범한 분식..

울산 카이막 추천/카이막을 처음 먹는다구요?? 그럼 여기 가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게시글로 어떤 걸 쓰면 좋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c 최근에 튀르키예 디저트인 카이막의 매력에 흠뻑 빠져 주말마다 카이막을 먹으러 다녔더니 여기가 맛집이다 아니다 알겠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남들에게 소개해도 당당할 울산 카이막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월, 화, 목, 금, 토, 일 12: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인근에 협소하지만 무료 주차장 있음 카이막 포장 가능 학교 주변에도 주차공간은 많으니 참고해주세용~카이막을 지금까지 총 3군데를 가봤는데어떤 곳은 달고 어떤곳은 고소하기만 하고 또 발라먹을 빵도 가게마다 다 다르더라구요?빵도 안구워져있으면 맛이 아쉽고...근데 이번 카페는 달고 고소하고 빵도 바삭하게 구워주시고 ㅠㅠ카이막 양도 푸짐한게 너무 만족스러운거있죠!..

울산 이색 데이트 하고싶어요? 그럼 울산 성남동 반지놀이터! [내부링크]

남자친구랑 첨 만났을 때부터 공방 데이트 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끌리는 게 없어서 미뤄뒀다가 커플링을 하고싶은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 고민하다가 직접 만들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저렇게 늦어버렸지만 그래도 드디어 공방데이트를 해보네요~! 울산에는 반지만드는 공방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저곳 리뷰도 찾아보고 공방에서 만들어진 결과물 사진도 찾아보면서 매장청결도 네이버 별점 및 친절 위치결과물 디자인 추후관리(A/S) 이렇게 4가지로 성남동 반지놀이터로 결정했어요! 리뷰를 보니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완성 이후의 A/S도 가능하더라고요? ㅎㅎㅎ 성남동 반지놀이터 매일 영업(예약가능시간: 첫 타임 10:30~19:30/ 토, 일요일은 11:00 open) 예약자 우선 *당일예약가능* 순은 99...

저의 블로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 도화지같은 저의 티스토리는 퇴근 이후의 배부르고 맛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일기장입니다. 맛집 소개와 레시피를 따라 만든 요리 귀여운 강아지 마루의 일상사진 함께 나누는 글을 위해 시작했어요. 자주 찾아올게요. 함께해요

경주 식도락 여행/ 십원빵,최영화빵, 과일한입 과일주스 [내부링크]

경주 디저트 마지막입니다~ 이전 편에서는 경주 황남옥수수와 카페 설월을 리뷰했어요! ㅎㅎ 아래에 링크남겨둘게요~ https://yuni-b.tistory.com/entry/%EA%B2%BD%EC%A3%BC-%ED%99%A9%EB%82%A8%EC%98%A5%EC%88%98%EC%88%98-%EC%98%A5%EC%88%98%EC%88%98%ED%8A%80%EA%B9%80-%EB%A8%B9%EC%9C%BC%EB%9F%AC-%EA%B2%BD%EC%A3%BC%EA%B9%8C%EC%A7%80 https://yuni-b.tistory.com/entry/%EA%B2%BD%EC%A3%BC-%EC%84%A4%EC%9B%94-%EC%B9%B4%ED%8E%98-%EC%9D%B4%EC%83%89%EC%A0%81%EC%9D%B4..

경주 설월 카페/ 이색적이지만 디저트는 그닥… [내부링크]

경주 카페 검색해 보니 설월이라고 이색적인 파니니가 있다 하더라고요? 리뷰도 읽어보니 맛있다고 이색적이라는 평이 대부분이고요 ㅎㅎ 그래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경주 설월 ️11:00~21:00 (20:5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한식 디저트의 세계화를 위해 내국인과 외국인의 입맛을 모두 맞추기 위한 노력으로 디저트 안에 떡을 넣어 만들거나 음료와 디저트의 베이스에 들어가는 시럽 및 소스를 전통방식으로 제조하여 맛과 향을 익숙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라는 카페입니다! 달 조형물이 카페 입구에 있어요! 밤에 오면 조명 덕분에 더 이쁠 거 같아요 ㅎㅎ 경주딸기라떼와 증편파니니 주문했어요! 매장은 2층 건물이고요. 1층에는 좌석이 있긴 하지만 협소해요! 화장실은 1층에는 남녀공용으로 하나 ..

경주 황남옥수수/ 옥수수튀김 먹으러 경주까지! [내부링크]

이전글에서는 점심을 먹었죠? ㅋㅋ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집을 알게 되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전글은 아래 개시할게요!! https://yuni-b.tistory.com/entry/%EA%B2%BD%EC%A3%BC-%EC%A1%B0%EB%B0%80-%EB%B2%9A%EA%BD%83%EB%B3%B4%EB%8B%A4-%EA%B8%B0%EC%96%B5%EB%82%A8%EB%8A%94-%EA%B2%BD%EC%A3%BC-%EB%A7%9B%EC%A7%91 경주 조밀/ 벚꽃보다 기억남는 경주 맛집 안녕하세요. 경주 벚꽃 보러 다녀왔어요!! 경주에서 점심해결하려고 맛집 찾다 보니 "조밀"이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조밀 경주점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

경주 조밀/ 벚꽃보다 기억남는 경주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주 벚꽃 보러 다녀왔어요!! 경주에서 점심해결하려고 맛집 찾다 보니 "조밀"이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조밀 경주점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테이블링 , 매장 앞에 대기명단에 적으시면 됩니다. 주차장 매장 앞️ 황리단길 거리에 있어요! ㅎㅎ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니 지도를 보고 가시면 될 거 같아요! 매장 인테리어는 외관부터 경주st 한옥이에요!! 매장 앞에 대기명단 적는 곳이 있고요. 제 이름 앞에 이미 한 장이 있었는데 대기가 길다 보니 이름만 적고 기다리다 다른 곳에 가신분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은 한 시간 했어요!! 웨이팅 기다리다가 순서가 다가오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는데 저희는..

울산 삼산 술집추천 달삼주택/ 전골먹고 눈꽃볶음밥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함께 근무하는 선생님들이랑 술 한잔 하려고 모였어요! 달삼주택 17:00~0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금,토요일,공휴일 전 영업은 02:00 마감 주차장 근처 자두공원이나 공영주차장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자두공원 근처에 '달삼주택'있어요! 사실 여긴 핫플이라 대부분 한 번쯤은 지나가다 보셨을 거 같아요 ㅎㅎㅎ 예약하지 않으면 금요일, 토요일은 만석에 웨이팅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인원도 7명이라 예약 걸고 갔어요! ㅋㅋㅋ예약하고 가시면 이렇게 귀여운 예약석종이가 반겨준답니다! 다음에는 제 이름으로 예약하기로 했어요! 종이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달삼전골, 달삼크림전골, 골뱅이 쫄면, 경양식돈가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많이 시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