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icone의 등록된 링크

 yunic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2건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김밥 만들기 요즘에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다가 우영우의 친구 동그라미의 접는 김밥을 따라서 만들어 보았어요. 레시피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최대한 비..

초간단 스팸고추장찌개 만들기 (감자짜글이 레시피) [내부링크]

초간단 스팸고추장찌개 만들기 (감자짜글이 레시피) 감자와 스팸등 재료 다 때려넣고 뭉근하게 끓여 낸 스팸 고추장찌개 예전에 많이 해먹었는데 백종원의 감자짜글이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해놓고 끓이면 끓일..

여름별미 차갑게 먹는 백종원 냉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여름별미 차갑게 먹는 백종원 냉라면 레시피 오늘 날씨가 무척이나 더운데요. 라면도 먹고 차가운 냉면도 먹고 싶어서 백종원표 냉라면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해먹는 이유가 있는 맛! 별미더라..

백종원 소고기무국 끓이는법 여름무로 맛있는 소고기뭇국 [내부링크]

백종원 소고기무국 끓이는법 여름무로 맛있는 소고기뭇국 얼마전 국거리고기가 남아서 뭘할까 고민을 하다가 소고기무국으로 결정했어요. 남편에게 집에 오는 길에 무좀 사다달라고 이야기하니 마트에서 참 실한..

수서/자곡맛집 논현삼계탕 솔직리뷰 [내부링크]

수서/자곡맛집 논현삼계탕 솔직리뷰 논현삼계탕 10:30~21:00 발렛파킹 초복날 일찍 논현삼계탕 수서점을 방문했습니다. 초복이라 사람이 많을까봐 11시도 안되어서 도착했는데 이 시간에 대기는 없었지만 자리는..

옥수수 삶는 방법 / 옥수수 삶는 시간 [내부링크]

옥수수 삶는 방법 / 옥수수 삶는 시간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낮잠을 자다가 갑자기 쏟아붇는 빗소리에 깨어났어요. 요즘 어찌나 비가 많이도 내리는지 습하고 더워서 더욱 짜증짜증이~ 오늘은 동생이..

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황금레시피 장조림이라 하면 조금 오래 끓여 조려서 만드는것을 생각하실 수 있는데 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레시피는 10분이면 완성이 되는 더운 여름날 불을 오래 안 켜도 되는 안성맞춤..

건강한 지중해식단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건강한 지중해식단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기 먹다 남은 방울 토마토로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요번 방울 토마토는 별로 맛이 없었는데 이렇게 마리네이드로 만들어서 하루이상 숙성하면 아무리 맛없..

설빙 신메뉴 망고요거트메론 내돈내산 솔직리뷰 [내부링크]

설빙 신메뉴 망고요거트메론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번년도 처음으로 설빙을 방문해서 망고요거트메론을 포장해 왔어요. 배민으로 혼자 시켜먹으려니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일원동 지나갈 때 들러서 포장을 했답니..

햇양파로 양파김치 맛있게 만드는 법 5분컷 [내부링크]

햇양파로 양파김치 맛있게 만드는 법 5분컷 시골에서 보내준 자색햇양파가 집에 너무 많아요. 자색양파는 그냥 먹어도 맵지 않고 맛있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저는 생양파는 잘 못먹는데 자색양파는 한두개씩 집어..

문정법조단지 푸짐한 삼겹살 '낭만솥뚜껑' 솔직리뷰 [내부링크]

문정법조단지 푸짐한 삼겹살 '낭만솥뚜껑' 솔직리뷰 며칠째 비가 너무나도 많이 쏟아지다가 잠시 멈춰서 남편과 동네 한바퀴 돌고 이른 저녁을 먹고 오기로 했어요. 삼겹살이 땡기는데 근처 맛집은 잘 모르고 정처..

편스토랑 심지호 순두부찌개 어묵을 듬뿍넣은 어묵순두부찌개 [내부링크]

편스토랑 심지호 순두부찌개 어묵을 듬뿍넣은 어묵순두부찌개 편스토랑의 떠오르는 별 심지호님의 어묵 순두부찌개를 보자마자 만들어 보았어요. 만들기 쉬울 뿐더러 어묵에 양념 팍팍해서 만든거라 안맛있을 수..

성남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성남사송점 솔직리뷰 [내부링크]

성남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성남사송점 솔직리뷰 장마철에 접어드니 칼국수가 어찌나 땡기는지 바지락칼국수가 먹고 싶었지만 근처에 맛집을 잘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 가까운 성남의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

초간단 김치볶음 편의점 김치볶음 집에서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김치볶음 편의점 김치볶음 집에서 만들기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함께 사먹던 김치볶음 도대체 집에서 만들면 그 맛이 나질 않았는데 이번에 그 비법을 알고 만들어 보니 맛이 너무 똑같았어요. 라면에도 어..

오포 맛집 가성비 한정식 느낌 < 외할머니집 > 솔직리뷰 [내부링크]

오포 맛집 가성비 한정식 느낌 < 외할머니집 > 솔직리뷰 요즘 이사갈 집을 알아보느라 정신이 없어요. 집을 볼 때 보더라고 맛난거 먹자 싶어서 서치해서 찾아간 외할머니집. 간 이유는 첫 번째, 리뷰가 좋았다...

콩나물볶음 간단하고 맛있는 빨간콩나물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콩나물볶음 간단하고 맛있는 빨간콩나물볶음 만들기 아삭한 콩나물 무침 반찬으로 최고인데요. 이날은 바쁜관계로 빠르게 볶아냈더니 또 나름 맛있더라고요. 쎈불로 빠르게 볶아내면 아삭함이 살아 있으면서도 맛..

여름반찬 백종원 콩나물냉국 한신포차 냉콩나물국 만들기 [내부링크]

여름반찬 백종원 콩나물냉국 한신포차 냉콩나물국 만들기 식당에서 닭발에 함께 나오는 냉콩나물국 없으면 안되지 않나요? 이번에는 백종원표 한신포차 콩나물국을 차갑게 먹는 콩나물냉국을 만들었어요. 간이 진..

빼고파 김신영 다이어트 김밥 '묵은지멸치김밥' [내부링크]

빼고파 김신영 다이어트 김밥 '묵은지멸치김밥' 남편이 직업상 급 다이어트를 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 저것 맛있는 다이어트를 찾아보다 발견한 김신영표 다이어트김밥. ' 묵은지 멸치김밥 ' 마침 집..

백종원 묵사발 육수맛 내는 도토리묵사발 비법 [내부링크]

백종원 묵사발 육수맛 내는 도토리묵사발 비법 여름에 자주 해먹는 묵사발 주로 시판용 냉면육수로 간단히 해먹는데 냉면육수가 없을때 이렇게 만들어 드세요. 물론 고기를 푹 삶아 내는 육수는 아니고요 살짝 조..

레몬즙이 들어간 < 묵은지 간장 비빔국수 > [내부링크]

레몬즙이 들어간 < 묵은지 간장 비빔국수 > 간장 비빔국수는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만을 위한 것 인줄 알았는데 유튜브를 보다가 청양고추와 레몬즙이 들어간 비빔국수를 발견하고 직접 해보았어요. 레몬즙이 들어..

어묵볶음과 양배추볶음이 만나면 아삭촉촉 어묵양배추볶음 [내부링크]

어묵볶음과 양배추볶음이 만나면 아삭촉촉 어묵양배추볶음 제일 만만하면서도 맛은 좋은 어묵볶음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에 달큰한 맛이 일품인 양배추볶음 두가지를 한꺼번에 볶으면 JMT!! 아삭하고 촉촉한 맛을..

밥도둑의 원조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밥도둑의 원조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오늘도 도둑이 들었다. 밥.도.둑 두부를 한번 부르르 튀겨주듯 구워준 다음 양념을 넣어 졸여낸 간단한 두부조림 시작하겠습니다. 두부조림 준비재료 준비재료 두부1모 양파..

편스토랑 류수영 마마마늘잼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마마마늘잼 레시피 편스토랑 류수영의 부추가 들어간 마늘잼 《마마마늘잼》을 레시피대로 만들어 보았어요. 보통 마늘빵은 바삭한 느낌이지만 류수영의 마늘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절이지 않고 바로 만드는 오이깍두기 만드는 법 (5분컷) [내부링크]

절이지 않고 바로 만드는 오이깍두기 만드는 법 (5분컷) 오이를 깍두기처럼 크게 잘라서 아삭아삭 먹는 오이깍두기 만들어 볼게요. 오이 무침과 같이 새콤 달콤하지는 않지만 알싸한 마늘과 새우젓으로 양념을 해..

백종원 소시지 야채볶음 맥주안주로 좋은 소세지 야채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소시지 야채볶음 맥주안주로 좋은 소세지 야채볶음 만들기 더운 여름밤 소시지 야채볶음 만들어서 맥주안주로 드세요 백종원 소시지 야채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돈가스 소스, 우스터 소스, 스테이크 소스..

편스토랑 류수영 꼬기된장 돼지고기 쌈장 만드는법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꼬기된장 돼지고기 쌈장 만드는법 요즘 편스토랑에 핫한 음식들이 많이 소개 되는데요. 이번에는 류수영님의 꼬기된장을 만들어 보았어요. 정말 쉬우면서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꼬기된장..

미역오이냉국 만드는법 시원한 여름반찬 오이냉국 [내부링크]

미역오이냉국 만드는법 시원한 여름반찬 오이냉국 미역오이냉국하면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여름 제일의 반찬이지요. 저는 냉면육수를 냉장고에 쟁여 놓았다가 만들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냉면육수 없을 때 할..

콩나물무침 레시피 빨간콩나물무침 삶는 시간 [내부링크]

콩나물무침 레시피 빨간콩나물무침 삶는 시간 감칠맛나고 너무 맛있는 빨간콩나물 무침 레시피 나갑니다. 340g 콩나물이 한끼에 사라져버린 밥도둑 콩나물무침. 아삭아삭하게 삶는 법과 양념비율 알려드립니다. 콩..

맛이 없을 수 없는 반찬 스팸계란말이 만들기 [내부링크]

맛이 없을 수 없는 반찬 스팸계란말이 만들기 스팸 두조각과 계란 5개로 스팸계란말이 만들어 보았어요. 참 간단한데 계란말이는 계란을 돌리는게 좀 어렵죠. 약한 불로 은근히 익길 기다리면서 돌려주면 잘 말아..

알토란 감자채볶음 부서지지 않는 감자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알토란 감자채볶음 부서지지 않는 감자볶음 만들기 알토란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부서지지 않는 감자채볶음을 소개할께요. 깔끔한 감자볶음으로 포슬포슬한 맛에 국간장과 소금으로 살짝 절여 간이 고르게 배어 있..

맛집 차돌된장찌개 백종원 차돌된장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맛집 차돌된장찌개 백종원 차돌된장찌개 레시피 최근 백종원님이 가지고 나오신 레시피 '차돌된장찌개' 만들어 보았습니다. 참 좋아하는 된장찌개인데 왜 집에서 끓이면 식당에서 먹는 맛이 안나나 했는데 백종원..

롯데월드몰 맛집 '빅가이즈랍스터' 합리적 가격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롯데월드몰 맛집 '빅가이즈랍스터' 합리적 가격 내돈내산 솔직후기 빅가이즈랍스터 BIG GUY'S LOBSTER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빅가이즈랍스..

오이지무침 만드는 법 간단한 여름 밑반찬 요리 [내부링크]

오이지무침 만드는 법 간단한 여름 밑반찬 요리 오이지무침은 두말하면 입아픈 입맛없을 때 무쳐먹으면 입맛이 살아나는 반찬입니다. 그래서 저는 자주 무쳐먹는데 특히 밥에 물말아서 혹은 누룽지에 너무 잘 어울..

브로콜리 데치기 & 브로콜리 세척 하기 [내부링크]

브로콜리 데치기 & 브로콜리 세척 하기 예전에는 집에서 브로콜리 참 많이 데쳐먹었는데 뉴스에서 농약이 많다, 벌레가 많다 해서 멀어져버린 브로콜리. 하지만 우리몸에 너무 좋아서 멀리할 수는 없는 브로콜리이..

야들야들 요즘 난리난 콜라수육 삶기 [내부링크]

야들야들 요즘 난리난 콜라수육 삶기 콜라로 수육을? 됩니다! 되고요 진짜 맛있습니다. 단맛은 전혀 나지 않고 같이 넣은 간장으로 간이 더해지면서 콜라가 돼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색깔도 참 맛있어집니다...

투움바라면의 끝판왕 매운 너구리 투움바 라면 만들기 [내부링크]

투움바라면의 끝판왕 매운 너구리 투움바 라면 만들기 아웃백에서만 먹어보던 투움바. 얼마전에는 신라면으로 투움바 라면을 맛있게 만들어 먹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매운 너구리로도 만들더라고요. 저는 신라면보..

백종원 깍두기볶음밥 등심집에서 볶아주는 깍두기 볶음밥 비법 [내부링크]

백종원 깍두기볶음밥 등심집에서 볶아주는 깍두기 볶음밥 비법 얼마전에 사온 총각무가 맛있게 익어서 볶음밥을 해먹기로 했어요. 깍두기 볶음밥 너무 맛있죠 그래서 시중에 파는 제품에도 깍두기 볶음 냉동밥도..

물없이 지퍼백으로 초간단 오이지담그는법 (+오이지무침) [내부링크]

물없이 지퍼백으로 초간단 오이지담그는법 (+오이지무침) 요즘 오이가 실하고 가격도 싸서 많이 사먹게 되는 계절입니다. 이번에는 물없이 오이지를 만들어 볼건데요. 3일 숙성을 마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오이지..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아레나 샤브' 솔직후기 [내부링크]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아레나 샤브' 솔직후기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 뭐라고 물으면 아주~ 많지만 그중에서도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요. 만들기도 간단해서 집에서도 많이 해먹지만 가끔 낮에 런치코스로 즐기면..

도토리묵밥 따뜻한 멸치육수로 뜨끈하게 즐기는 온묵밥 [내부링크]

도토리묵밥 따뜻한 멸치육수로 뜨근하게 즐기는 온묵밥 오랫만에 시댁에가서 이것 저것 바리바리 싸왔는데 도토리묵을 아주 잘 쒀주셨더라고요. 그래서 묵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맘같아서는 날도 더워지고 냉묵밥..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맛집 '개성칡냉면' 솔직리뷰 [내부링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맛집 '개성칡냉면' 솔직리뷰 동생이 일원동에 살때 자주 배달시켜 먹었던 물냉면이 생각이 나던 와중에 남편이 볼일이 있어서 삼성서울병원을 간다길래 그 냉면이 생각나서 따라나섰어요. 내..

과천맛집 '우남정' 도가니탕 소문듣고 가본 리얼 후기 [내부링크]

과천맛집 '우남정' 도가니탕 소문듣고 가본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 바쁜일이 있어서 맛집 포스팅을 뒤로 미루다보니 한달이 넘어가고 있어서 부랴부랴 포스팅해봅니다. 나이가 나이인..

자취요리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백종원 치즈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자취요리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백종원 치즈 김치볶음밥 간만에 백종원님이 기가 막힌 요리를 올려주셔서 바로 따라해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김치볶음밥인데 설거지거리 없어서 좋고 더운날 땀흘리면서 볶..

식당에서 먹는 콩나물국 맛의 비결 백종원 콩나물국 [내부링크]

식당에서 먹는 콩나물국 맛의 비결 백종원 콩나물국 식당에서 특히 포차에서 나오는 콩나물국 너무 맛있지 않나요? 그런데 집에서는 그 맛을 내기가 참 어렵습니다. 최근에 백종원님이 그 비밀을 알려주셔서 그대..

제철맞은 마늘종요리 마늘종애호박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제철맞은 마늘종요리 마늘종애호박볶음 만들기 냉털주간을 맞이해서 집에 잠들어 있던 야채들을 꺼내 반찬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애호박볶음을 하려고 했는데 마침 제철 국산마늘종이 조금 남아있어서 같이 볶아주..

마늘쫑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한 밑반찬 마늘종무침 [내부링크]

마늘쫑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한 밑반찬 마늘종무침 인터넷에서 국산 마늘쫑을 주문을 했어요. 마트에 가면 다 중국산이라서 좀 꺼려졌는데 국산이라하니 왕창 시켜서 쌈장에 찍어먹고 볶아먹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백종원 햄 김치찌개 만드는법 백종원 스팸김치찌개 [내부링크]

백종원 햄 김치찌개 만드는법 백종원 스팸김치찌개 김치찌개에는 종류가 참 많은데요. 무엇을 넣어 만들어도 맛있는 우리의 김치찌개 우리나라에서는 나이불문 성별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이번에는 백..

탕수육 남았을때 고민말고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 만들기 [내부링크]

탕수육 남았을때 고민말고 김치탕(김치피자탕수육) 만들기 아니 이렇게 맛있는걸 저는 왜 이제야 해먹었을까요? 먹어봐야 맛을 알고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김피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김치피자탕수육인데요..

편스토랑 류수영 미나리겉절이 초간단 미나리무침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미나리겉절이 초간단 미나리무침 편스토랑 류수영님이 갈배불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상큼한 미나리 겉절이를 소개해 주었어요. 정말 초간단해서 바로 휘리릭 무쳐낼 수 있고 들어가는 양념도 간단..

편스토랑 류수영 갈배불고기 안재워도 되는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갈배불고기 안재워도 되는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편스토랑 보자마자 바로 이거다 싶어 만들어 본 어남선생 류수영표 소불고기 갈배불고기. 저번에 1탄 갈배제육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초간단 자취요리 3분컷 어묵볶음 굴소스 오뎅볶음 [내부링크]

초간단 자취요리 3분컷 어묵볶음 굴소스 오뎅볶음 얼마전에 먹다 남긴 어묵 3장이 유통기한이 다가오길래 후다닥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사실 어묵은 그냥 볶아서 먹어도 맛있어서 별다른 양념을 넣지 않았는데도..

성남맛집 친절 한우마을생고기 전문점 반찬이 끝도 없이 나오는 한우맛집 [내부링크]

성남맛집 친절 한우마을생고기 전문점 반찬이 끝도 없이 나오는 한우맛집 정말 존경하는 티친님 밥집러님의 맛집 소개를 보고 다음날 바로 달려갔던 성남 모란의 한우맛집을 소개합니다. 고기의 질도 좋지만 반찬..

순두부쫄면 학교 앞 분식집 그맛! 쫄면순두부 만들기 [내부링크]

순두부쫄면 학교 앞 분식집 그맛! 쫄면순두부 만들기 잠실 어디 고등학교 앞 저도 딱 한번 먹어본 적있는 순두부쫄면 레시피가 나와서 바로 만들어 보았어요. 뚝배기에 내가 좋아하는 순두부와 쫄면이 한꺼번에 들..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돼지고기 김치찜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돼지고기 김치찜 만들기 요즘에 편스토랑 레시피가 HOT한데요. 연예인분들이 어찌나 음식을 잘 만드는지 따라해서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어요. 근데 너무 어려운것은 잘 안따라하게 되는..

카페 부럽지 않은 베이컨토스트 맛있게 만들기 [내부링크]

카페 부럽지 않은 베이컨토스트 맛있게 만들기 일요일을 맞이해서 간단하고 맛있는 아침겸 점심으로 베이컨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냉동실에 잠자고 있던 식빵을 꺼내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만들면 정말 감쪽같..

어묵김치찌개 시원칼칼한 오뎅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어묵김치찌개 시원칼칼한 오뎅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며칠전부터 자꾸 신김치로 끓인 어묵김치찌개가 땡기더라고요. 재료도 아주 간단하고 어묵기름이 김치찌개의 조미료 역할을 해서 더욱 맛있는 어묵김치..

라면보다 쉬운 순대국 만들기&순대국 다대기 만들기 [내부링크]

라면보다 쉬운 순대국 만들기&순대국 다대기 만들기 남편이 좋아하는 순대국이예요. 순대국은 뭐가 복잡한 음식 같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끓여먹는 방법이 있어요. 정말 쉬워서 난이도가 라면끓이기 정도 밖에 안됩..

백종원 오이무침 절이지 않고 바로 무쳐먹는 오이무침 [내부링크]

백종원 오이무침 절이지 않고 바로 무쳐먹는 오이무침 백종원 오이무침은 제가 계속 해서 먹는 레시피 중 하나 인데요. 이맘때쯤에는 부추와 함께 무쳐서 먹으면 더욱 맛이 있지요. 절이지 않고 바로 무쳐서 먹을..

스팸계란볶음밥 초간단 주말 점심으로 좋은 스팸볶음밥 [내부링크]

스팸계란볶음밥 초간단 주말 점심으로 좋은 스팸볶음밥 먹을게 없을땐 볶음밥이 최고지요. 가끔 남편이 간단하게 볶음밥이나 해먹을까? 하면 화가났어요. 감자, 당근, 양파등등을 잘게 썰어야하는 게 정말 귀찮은..

논현동 한우 맛집 <원강> 무밥정식 먹으러 간 솔직후기 [내부링크]

논현동 한우 맛집 <원강> 무밥정식 먹으러 간 솔직후기 원강이라고 하면 추억돋는 소고기 맛집이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고 같이 간 지인들이 추천하는 무밥은 어렸던 내 입맛에는 별로 였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치..

오코노미야끼 만드는법 초간단 양배추전 [내부링크]

오코노미야끼 만드는법 초간단 양배추전 냉장고에 있는 양배추를 보고 급 양배추전을 부쳐먹었는데 조금만 신경을 쓰면 오코노미야끼처럼 먹을 수가 있어서 해먹었어요. 양배추는 열이 가해지면 더욱 맛이 좋아지..

얼큰 시원한 경상도식 소고기무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얼큰 시원한 경상도식 소고기무국 끓이는법 오늘 저녁은 얼큰하고 시원한 경상도식 소고기무국을 끓였어요. 파를 듬뿍 넣고 파기름을 내서 볶아준다음 끓이니 남편이 꼭 육개장같은 무국이라면서 너무 잘 먹어주더..

옥수수콘전 톡톡 터지는 콘옥수수전 만들기 [내부링크]

옥수수콘전 톡톡 터지는 콘옥수수전 만들기 마트에 사면 스위트옥수수를 사놓는 편인데요. 가끔 급 맥주 안주나 간식을 만들 때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예요. 어쩔때는 그냥 캔을 따서 숟가락으로 퍼먹기도 하는데요..

식탁위에 찾아온 봄 냉이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식탁위에 찾아온 봄 냉이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봄에 대표 음식 냉이 향이 너무 좋아서 된장찌개에 넣어 먹으면 제일 맛있는 음식인데요. 마트에서 너무도 싱싱한 냉이가 있길래 집어와서 된장찌개를 끓여봤어..

봄내음 가득 달래전 만들기 달래부추전 [내부링크]

봄내음 가득 달래전 만들기 달래부추전 오늘 비가 내린다고 해서 얼른 달려가서 냉장고에서 달래와 부추를 꺼내들었어요. 부추전에 달래를 더하니 더욱 향긋하고 맛있더라고요. 해물이 있었다면 금상첨화 였겠지만..

요즘 핫한 아보카도장 만들기 아보카도 요리 끝판왕 [내부링크]

요즘 핫한 아보카도장 만들기 아보카도 요리 끝판왕 아보카도 4개를 샀는데 집이 따뜻해서 그런지 초록초록하던 아이들이 금방 후숙이 되었어요. 그래서 2개를 빨리 아보카도장을 만들었는데 단짠 단짠의 아보카도..

백종원 수육 레시피 잡내 없이 돼지수육 삶는 방법 [내부링크]

백종원 수육 레시피 잡내 없이 돼지수육 삶는 방법 날이 정말 좋은 이제 완연한 봄 입니다. 하지만 오미크론은 극에 달해 밖에 나가서 봄을 느끼기는 참 쉽지 않은데요. 간만에 제철 부추무침을 무칠생각에 급 마..

백종원 부추겉절이 5분컷 부추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부추겉절이 5분컷 부추무침 황금레시피 돼지고기와 오리고기에 곁들이기 좋은 부추겉절이 만드는 법을 소개 할게요. 백종원 레시피로 믿을 수 있고 정말 간단해서 먹기 전 금방 무쳐내 먹을 수 있어서 좋아..

갈치구이 맛있게 하는법 안부서지는 팁 [내부링크]

갈치구이 맛있게 하는법 안부서지는 팁 어느날 갈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제주도 갈치를 주문을 했는데 가격이 비싼만큼 엄청 도톰하더라고요. 남편은 조림을 해달라고 했는데 저는 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구이로..

물미역무침 상큼하게 만들기 물미역 데치기 [내부링크]

물미역무침 상큼하게 만들기 물미역 데치기 농협마트에 가보니 물미역이 나와있더라고요. 많이들 사가셔서 딱 2개 남아있어서 얼른 집어왔어요. 요즘 제철이라 정말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물미역은 살짝 데쳐서..

매생이요리 매생이 계란말이 만들기 [내부링크]

매생이요리 매생이 계란말이 만들기 매생이 블럭이 3g짜리 하나가 남아 있어서 매생이 계란말이를 만들었어요. 계란말이는 많이 만드는 편인데 저는 김을 넣고 하는 걸 좋아하는데 매생이 계란말이도 비리지 않고..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법 국물이 끝내주는 미역국 [내부링크]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법 국물이 끝내주는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은 한달에 한두번은 밥상에 오르는 국입니다. 끓이기도 쉽고 맛있어서 다들 많이 드시고 계실 줄로 알고 있는데요. 미역국은 정말 많은 종류..

편스토랑 박솔미 달걀카레 구운계란카레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박솔미 달걀카레 구운계란카레 만들기 얼마전부터 해봐야지 해봐야지 맘만 먹고 있다가 갑자기 맥반석 달걀 들어온 게 있어서 편스토랑 박솔미님의 달걀카레를 만들었어요. 구운달걀카레는 이미 만들어..

애호박국수 애호박볶음이 올라간 맛있는 애호박비빔국수 [내부링크]

애호박국수 애호박볶음이 올라간 맛있는 애호박비빔국수 애호박으로 간단하게 볶아 국수에 비벼먹는 애호박비빔국수 만들어 보았어요. 예전에 수미의 반찬에서 나왔던 레시피인데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자주 해..

어쩌다 사장2 조인성 고추참치 순두부찌개 레시피 GOOD [내부링크]

어쩌다 사장2 조인성 고추참치 순두부찌개 레시피 GOOD 어쩌다사장2 요즘 참 훈훈해서 자주 보고 있는데요. 조인성님이 거기서 고추참치로 순두부찌개를 아주 간단하게 끓이시더라고요. 순두부찌개에 고추참치넣을..

백종원 고등어김치찜 고등어조림 초간단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고등어김치찜 고등어조림 초간단 만들기 요즘 생선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전에는 육식만 고집했는데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생선도 잘 챙겨 먹어야 겠더라고요. 고등어는 참 맛있기도하고 건..

제철반찬 우엉채조림 단짠 밥도둑 우엉조림 만들기 [내부링크]

제철반찬 우엉채조림 단짠 밥도둑 우엉조림 만들기 우엉은 몸에 좋은 뿌리채소 이지요. 연근과 더불어 어렸을때는 잘 먹지 않았지만 어른이 되면서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는데요. 우엉에는 사포닌이라는 암예방,..

끓이지 않는 초간단 마약계란장 만들기 [내부링크]

끓이지 않는 초간단 마약계란장 만들기 계란만 삶으면 조림장을 따로 끓여 졸이지 않아도 완성이 되는 마약계란장을 소개합니다. 먹어보니 왜 마약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는지 알것 같은 극강의 단짠단짠~ 밥위..

단무지무침 황금레시피 고소함 터지는 비밀은 이것 [내부링크]

단무지무침 황금레시피 고소함 터지는 비밀은 이것 단무지는 분식에도 잘 어울리고 한식에도 넘 잘 어울리는 반찬 중 하나죠. 특히 매운 라면을 먹을 때 떡볶이 먹을 때 없어서는 안되서 집에 단무지를 사다 놓고..

간단하지만 시원한 맛 어묵국 끓이는 법 (오뎅국) [내부링크]

간단하지만 시원한 맛 어묵국 끓이는 법 (오뎅국) 어묵으로 국을 끓이면 어묵에서 어묵의 맛이 나와 정말 맛있는 어묵국이 됩니다. 게다가 무까지 넣어서 끓이면 더욱 시원한 맛을 내는데요. 어제 회사 급식으로..

절이지 않아도 맛있는 알배추 겉절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절이지 않아도 맛있는 알배추 겉절이 황금레시피 냉털하다가 알배추로 뭘 할까 하다가 겉절이를 만들었어요. 집에 있는 김치가 이제는 다 익다못해 묵은지가 되버려 생김치만 고집하는 남편이 먹을만 한 배추겉절..

편스토랑 류수영 무떡볶이 무떡무떡 만드는법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무떡볶이 무떡무떡 만드는법 분식의 시작과 끝에는 떡볶이가 있지요~!! 밀떡과 무을 이용한 무수분으로 만드는 무떡볶이 무떡무떡을 만들어보았어요. 어느 지역에 유명한 떡볶이 맛집 중 떡볶이에..

세상 간단하고 맛있는 양배추 코울슬로 만들기 [내부링크]

세상 간단하고 맛있는 양배추 코울슬로 만들기 요즘 냉털주간이라 열심히 냉장고 털이를 하고 있는 안여사 입니다. 저는 양배추를 좋아해서 매번 사는 편인데 저는 양배추를 조리해서 먹는 걸 좋아하는 반면 남편..

생크림으로 고소하게 크림파스타 만드는법 [내부링크]

생크림으로 고소하게 크림파스타 만드는법 요즘 잔꾀만 늘어서 원팬파스타만 주구장창 만들었는데 오늘은 고소하면서 걸쭉한 크림파스타가 땡기더군요.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와 생크림을 구입해서 바로 실행에 옮..

개포동 원조닭한마리 개포동 맛집 추천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개포동 원조닭한마리 개포동 맛집 추천(+맛있게 먹는법) 오늘은 남편과 시간을 내서 16년 단골집 개포동 원조 닭한마리를 다녀왔어요. 내 나이 20대 후반쯤 알게되어서 한때는 일주일에 3번도 갔었던 맛집인데요...

백종원 진미채볶음 부드럽게 만드는 꿀팁 [내부링크]

백종원 진미채볶음 부드럽게 만드는 꿀팁 진미채 1+1 세일할 때 쟁여놓았던 게 한 팩 남아있네요. 남편은 계속해서 진미채볶음을 해달라고 징징~ 제가 해준 진미채가 사먹는것 보다 맛있다나 뭐라나 ㅋㅋ 사실 백..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실패없는 김치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실패없는 김치찌개 만들기 오늘은 식당에서 먹는 김치찌개맛을 완벽히 내주는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만들었어요. 선물로 받은 삼겹살과 목살이 조금씩 남아있어서 삼겹살과 목살을..

스팸두부전 두부를 싫어해도 먹을 수 밖에 없는 두부스팸전 [내부링크]

스팸두부전 두부를 싫어해도 먹을 수 밖에 없는 두부스팸전 두부와 스팸이 만나면 어떨까요? 이미 스팸두부찌개등으로 같이 잘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스팸두부를 같이 구워만든 스팸두부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두..

에그인헬 말고 이제는 순두부인헬 [내부링크]

에그인헬 말고 이제는 순두부인헬 요즘 순두부가 인기인데요. 순두부가 이렇게 맛있고 모든음식에 어울린다는걸 이제서야 알게된것 같아요. 고소하면서 부드러워서 많은 음식과 궁합이 좋은데 오늘은 에그인헬..

백종원 무생채 황금레시피 6분 OK! [내부링크]

백종원 무생채 황금레시피 6분 OK! 남편이 생김치만 먹어서 저는 겉절이도 많이 하지만 이맘때에는 무생채를 참 많이 합니다. 남편이 잘 먹어 주기도 하지만 무생채는 만들어 놓으면 비빔밥에도 넣어서 비벼먹으면..

미나리오이초무침 입맛살리는 반찬 미나리오이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미나리오이초무침 입맛살리는 반찬 미나리오이무침 만들기 봄은 아직 오진 않았지만 이맘때쯤 되면 향긋하고 파릇한 음식들을 먹고 싶은건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장에 가면 미나리, 냉이, 달래등등..

성남맛집 고급지게 먹는 추어탕 청담추어정 [내부링크]

성남맛집 고급지게 먹는 추어탕 청담추어정 몸에 영양소가 부족한 것 같아 급히 찾은 유일하게 가는 추어탕집. 성남에 있는 청담추어정을 소개해 볼게요. 추어탕은 잘 못먹는 저는 이곳에서만 추어탕을 먹는데요...

집에서 푸짐하게 마라탕 만들기 (초보가능) [내부링크]

집에서 푸짐하게 마라탕 만들기 (초보가능)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어쩌다 몇번 먹었는데 배가 고플 때마다 자꾸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자꾸 먹었더니 중독이 되어버렸습니다. 호불호가 있지만 마라탕 특유의..

콩나물당면무침 나혼자산다 콩나물잡채 [내부링크]

콩나물당면무침 나혼자산다 콩나물잡채 오늘은 날도 좋고 눈발도 잠깐 날려서 아 마지막 눈이겠거니 하면서 구경을 했는데 금방 그치더라고요. 눈 오면 불편하지만 이 눈이 이제는 마지막이겠거니 생각하니 좀 아..

백종원 기름떡볶이 황금레시피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백종원 기름떡볶이 황금레시피 정말 맛있어요! 오랫만에 기름떡볶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정말 간단하게 떡과 대파만 있으면 되는 요리인데 맛은 얼마나 훌륭한지 모르겠어요. 저번에 남은 떡국떡으로도 만들어 먹..

민어 매운탕 끓이는법 반건조 민어요리 [내부링크]

민어 매운탕 끓이는법 반건조 민어요리 예로부터 민어는 아주 귀한 생선이었는데요. 내장과 비닐까지 제거 된 반건조 민어를 누가 선물로 주셔서 뜻하지 않게 급 민어 매운탕을 끓였어요. 매운탕은 자고로 끓이면..

탄 뚝배기 세척 방법 탄냄비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탄 뚝배기 세척 방법 탄냄비 한방에 해결! 얼마전 태워먹은 뚝배기 너무 타서 물로 아무리 불려봐도 잘 닦아지지가 않더라고요. 너무 심하게 타버려서 이건 이제 못쓰는건가? 버려야 하나 고민도 했었죠. 하지만..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초간단 라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초간단 라볶이 만들기 라면한봉으로 간단하게 만드는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한데 마치 김밥X국 라볶이 맛이 나서 참 신기했어요. 라면만으로 가능하고..

참치무조림 밥도둑이 따로없는 참치캔무조림 [내부링크]

참치무조림 밥도둑이 따로없는 참치캔무조림 요즘 무가 맛있어서 무를 2통이나 사왔어요. 국에도 넣고 찌개에도 넣어 시원하게 먹고 무나물도 하고 나머지는 참치캔을 넣고 무조림을 해먹었는데 이건 쉬우면서도..

무나물 맛있게 하는법 보름나물로도 좋은 무나물볶음 [내부링크]

무나물 맛있게 하는법 보름나물로도 좋은 무나물볶음 오늘은 보름나물 중 하나인 무나물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오곡밥과 여러 나물로 한상 차려내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사먹는걸로!! 대신 제철 맛있는 무로 무..

백종원 진미채전 오징어튀김맛 나는 오징어채전 안주로 최고! [내부링크]

백종원 진미채전 오징어튀김맛 나는 오징어채전 안주로 최고! 날이 미세먼지로 텁텁하니 기름기가 먹고 싶어지는 날이었던 일요일 진미채전은 늘 반찬으로만 고추장에 간장에 무쳐서만 먹었는데 요즘 진미채 튀김..

대치동 쓴메밀 막국수와 삼겹살 맛집 < 메밀밭 > 솔직리뷰 [내부링크]

대치동 쓴메밀 막국수 삼겹살 맛집 < 메밀밭 >솔직리뷰 쓴메밀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남편의 단골집인데 저도 같이 다니면서 메밀을 먹는 느낌이 달라진 곳이예요. 여기 메밀국수는 다른 메밀국수처럼 새콤달콤하지..

혼밥 메뉴 뚝딱! 뚝배기 치즈밥 만들기 [내부링크]

혼밥 메뉴 뚝딱! 뚝배기 치즈밥 만들기 일요일 점심. 왜 때문인지 일요일에는 집에 있으면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요. 정말 뭔가 간편한 음식 없을까 하다가 요즘 SNS에 많이 보이는 치즈밥을 뚝딱 만들어 보았어요...

박막례 할머니 오징어 비빔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박막례 할머니 오징어 비빔국수 만들기 요즘 많이 들 사먹는 박막례 할머니 오징어 비빔국수 밀키트가 엄청 잘 나간다하던데 얼마나 맛있으면 밀키트로 나왔을까요? 예전에 호프집 하셨을때 손님들이 그렇게 맛있..

제철 봄동요리 봄동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제철 봄동요리 봄동무침 만들기 얼마전 입춘이 지나고 날이 점점 따뜻해 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이맘때쯤에는 봄동과 냉이, 달래등 봄내음 나는 제철 음식으로 밥상을 차리면 얼마나 맛있는지 매일 고기만 먹다..

달고나 토스트 겉바속촉 달고나 치즈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달고나 토스트 겉바속촉 치즈 달고나토스트 만들기 얼마전 핫했던 오징어 게임 덕분인지 달고나가 대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길 가다가 달고나도 사먹고 유행에 민감한 저란 여자. 민감한거 맞나요? 오..

류수영 까르보나라 생크림없이 달걀로~ 원팬 크림파스타 [내부링크]

류수영 까르보나라 생크림없이 달걀로~ 원팬 크림파스타 정통 크림파스타는 계란만으로 만든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은 있지만 아직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요. 오늘 먹어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어쩜 이리도 고소..

백종원 참조기 감자조림 만드는법 조기조림 참 쉽다! [내부링크]

백종원 참조기 감자조림 만드는법 조기조림 참 쉽다! 구정때 받은 선물중 참조기가 있었는데 저는 조기나 굴비는 그냥 튀겨만 먹어봤는데 신박한 레시피가 눈에 띄더라고요. 백종원의 참조기 조기조림. 조림하면..

콘치즈토스트 에어프라이어로 초간단하게 만드는 식빵요리 [내부링크]

콘치즈토스트 에어프라이어로 초간단하게 만드는 식빵요리 평소에 콘치즈를 즐겨먹는 편인데 콘치즈로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아침대용으로도 좋고 간식으로..

제철 봄동으로 시원한 봄동된장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제철 봄동으로 시원한 봄동된장국 끓이는법 마트에서 사온 봄동배추로 봄동 된장국을 시원하게 끓여보았어요. 이 계절에 제일 맛있는 봄동인데요. 싱싱한 봄동이 보이면 무조건 사와서 끓여먹고 부쳐먹고 지져먹고..

류수영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원팬파스타 12분컷 OK [내부링크]

류수영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원팬파스타 12분컷 OK 요즘 편스토랑의 류수영님 요리는 믿고 따라하는데요 이번에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원팬으로 만드는 법을 소개해주었는데 그 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오늘 점심..

편스토랑 박솔미 호두치즈 곶감말이 한입에 쏙 디저트 [내부링크]

편스토랑 박솔미 호두치즈 곶감말이 한입에 쏙 디저트 요즘 많이 해드시는 간단한 디저트 호두치즈 곶감말이를 저도 만들어 보았어요. 마침 명절때 선물받은 곶감이 있어서 후다닥 만들어 보았는데 저는 원래 곶감..

백종원 스팸두부찌개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스팸두부찌개 초간단 레시피 매일 고민이 되는건 점심먹으면서 저녁뭐먹지? 저녁먹으면서 내일 뭐먹지? 매일 반복되는 생각들이예요. 집에 냉장고는 텅 비었는데 뭘해먹지 모를때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코엑스 맛집 훠궈 입문하기 좋은 훠궈야 파르나스몰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코엑스 맛집 훠궈 입문하기 좋은 훠궈야 파르나스몰점 솔직후기 예전에 집앞에 훠궈야가 있어서 정말 자주 갔었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문을 닫아버려서 한참을 못먹고 지내다가 요즘 다시 훠궈와 마라에 꽂혀서 제..

제철 봄동으로 바삭하게 만드는 봄동전 봄동부침개 만들기 [내부링크]

제철 봄동으로 바삭하게 만드는 봄동전 봄동부침개 만들기 일년에 이때만 먹을 수 있는 봄동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봄동이 제일 맛있을때라서 이때 전을 해먹으면 달큰하면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랄거예요. 이번..

진미채버터구이 5분만에 맥주안주 완성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진미채버터구이 5분만에 맥주안주 완성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얼마전 샀던 진미채는 진미채 볶음용으로 산건데 모두 제가 안주로 소진하고 있어요. 저번에는 튀김물을 묻혀서 기름에..

박막례 할머니 대충 만드는 비빔국수 레시피 [내부링크]

박막례 할머니 대충 만드는 비빔국수 레시피 구정 내내 느끼한 음식에 오늘은 일어나자 마자 대충 만드는 비빔국수를 해서 먹었어요. 박막례 할머니의 비빔국수 레시피인데 이 레시피는 고추장은 안들어가고 고춧..

강남 훠궈맛집 불이아 강남점 후기(+메뉴판) [내부링크]

강남 훠궈맛집 불이아 강남점 후기(+메뉴판) 미루고 미루다가는 언제 볼지 몰라 만난 친구들 불이아 훠궈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곳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특이하게도 서울 세관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매생이굴떡국 끓이는 법 매생이블럭으로 손쉽게 [내부링크]

매생이굴떡국 끓이는 법 매생이블럭으로 손쉽게 뜨끈하게 매생이와 굴로 만든 매생이 굴떡국 요즘 매생이 철이기도 하고 내일이 구정이라서 매생이 굴떡국을 끓여서 먹었어요. 멸치육수로 시원하게 국물을 내서 만..

백종원 시금치볶음 초간단 시금치베이컨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시금치볶음 초간단 시금치베이컨볶음 만들기 요즘 시금치가 참 맛있어서 남해 시금치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온거예요. 그래서 이것저것 만들다가 백종원 레시피 시금치베이컨 볶음을 만들어서..

마늘빵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내부링크]

마늘빵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오래간만에 쉬어서 사놓고 차마 먹질 못해서 냉동실에 얼려둔 식빵을 꺼내서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마늘빵을 만들었어요. 다진마늘에 버터만 넣어도 참 맛있는 간식..

편스토랑 추성훈 냉파스타 레시피 (초간단) [내부링크]

편스토랑 추성훈 냉파스타 레시피 (초간단) 얼마전 방영된 편스토랑에서 추성훈님이 나와서 요리솜씨를 뽐내셨어요. 저도 역시 너무 좋아하는 냉파스타인데 샐러드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전..

부드러운 급식 계란찜 만들기 전자레인지 계란찜 [내부링크]

부드러운 급식 계란찜 만들기 전자레인지 계란찜 자주 만들어 먹는 반찬중 하나인 계란찜인데요. 중탕으로 하면 더욱 부드럽지만 저는 간단하게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전자레인지로도 급식 계란찜을 만들 수 있답..

SNS에서 난리난 오징어채 튀김 초간단 맥주안주 진미채튀김 (+청양마요소스) [내부링크]

SNS에서 난리난 오징어채튀김 초간단 맥주안주 진미채튀김 (+청양마요소스) 요즘 난리난 진미채튀김을 저도 만들어 보았어요. 정말 쉽지만 너무 맛있으니 조금씩만 하시길 바래요. 살찌기 쉬운 음식이거든요. 영화..

감자볶음 부서지지 않는 팁 베이컨으로 풍미 UP 감자채볶음 [내부링크]

감자볶음 부서지지 않는 팁 베이컨으로 풍미 UP 감자채볶음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우리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반찬은 감자볶음인데요. 어렸을때 할머니께서 해주신 그 감자채맛을 아직도 잊지 못한데..

스팸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백종원레시피 [내부링크]

스팸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백종원레시피 주말 낮에는 손쉽고 맛있는 음식이 생각이 나는데요 아침부터 스팸김치볶음밥에 팍 꽂혀서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어요. 설탕과 간장이 적절히 섞여서 식당에..

백종원 오뎅볶음 감자가 들어간 매운 어묵볶음 [내부링크]

백종원 오뎅볶음 감자가 들어간 매운 어묵볶음 마트에서 1+1으로 사온 어묵 유통기한이 오늘까지라 부랴부랴 이것저것 만들어 보았는데요. 하나는 오뎅탕으로 하나는 백종원의 매콤한 오뎅볶음으로 만들어 보았습..

부드럽게 만드는 5분컷 쥐포채볶음 [내부링크]

부드럽게 만드는 5분컷 쥐포채볶음 반찬을 만들면서 이렇게까지 집어먹게되는 반찬도 또 없을거예요. 바로 쥐포채볶음인데요. 간장양념으로 간단히 볶아보았는데 역시나 그냥 대충해도 맛있는 밑반찬이네요. 이번..

굴튀김 바삭하게 만드는법 &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굴튀김 바삭하게 만드는법 &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제철을 맞이해서 굴을 부처먹고 끓여먹고 이제는 튀김까지 해보았습니다. 같이 곁들여먹을 타르타르 소스까지 준비했는데요. 어찌나 바삭하고 맛있는지 개눈감추..

편스토랑 류수영 제육볶음 레시피 배음료를 넣은 초간단 갈배제육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제육볶음 레시피 배음료를 넣은 초간단 갈배제육 얼마전 방송된 편스토랑에 신박한 레시피가 나와서 앞다리살을 사서 얼른 만들어 봤는데요. 원래 하루나 이틀 숙성시키면 더 좋은 맛이 나지만 바..

순두부 계란찜 만들기 부드러운 달걀과 순두부의 만남! [내부링크]

순두부 계란찜 만들기 부드러운 달걀과 순두부의 만남! 요즘 순두부의 인기가 하늘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어요. 인별그램에 보면 순두부그라탕부터 순두부열라면 등등 순두부요리가 짤로 많이 소개 되고 있더라고..

백종원 우렁쌈장 우렁강된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우렁쌈장 우렁강된장 황금레시피 얼마전 사온 우렁이 남아서 이번에는 양배추를 삶으면서 우렁 강된장을 만들었어요. 백종원님의 멸치 강된장을 보고 만들었는데 참 맛있더라고요. 오리지날 레시피에는 감..

우렁이 들어가서 더욱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내부링크]

우렁이 들어가서 더욱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요즘 시금치가 참 맛있을 때이죠. 얼마전 시금치 무침을 하고 남은 시금치로 된장국을 끓였는데 우렁을 넣어서 만드니 훨씬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사실 바지락을 넣어..

편스토랑 류수영 토마토 버터 파스타 원팬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토마토 버터 파스타 원팬파스타 만들기 편스토랑 류수영의 신박한 레시피가 나와서 스파게티 킬러인 저도 한번 따라해 보았습니다. 보통 파스타를 할 때에는 시판용 소스에 약간의 재료를 추가해..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법 백종원 시금치무침 [내부링크]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법 백종원 시금치무침 시장에서 아주 싱싱한 시금치 2단을 구입. 포항초였는지 섬초였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딱 봐도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시금치는 무침이죠. 한개는 무침을 하고 한개는..

남산 돈까스 원조 23번지 <남산돈가스> 솔직리뷰 [내부링크]

남산 돈까스 원조23번지 <남산돈가스> 솔직리뷰 지난번 명동갔을때 못샀던 워커가 자꾸 생각난다는 남편님. 일주일만에 다시 명동을 가는길에 남산돈가스의 원조라고 하는 남산 23번지 남산돈가스에 처음 가보았답..

백종원 간장 어묵볶음 황금레시피 (오뎅볶음) [내부링크]

백종원 간장 어묵볶음 황금레시피 (오뎅볶음) 반찬고민이 될 때 가장 만만한 것이 어묵인데요. 그냥 볶아만줘도 맛있고 손이가기 때문이예요. 게다가 가격도 싸고 간단하기 때문에 마트에 가면 하나씩은 꼭 사오는..

돈마호크 에어프라이어 굽기 [내부링크]

돈마호크 에어프라이어 굽기 마트에 갔더니 정말 두껍고 큰 돈마호크 2덩이가 만원정도에 팔고 있더라고요. 눈이 휘둥그레져서 얼른 집어 왔는데 저번에는 프라이팬에 구워 먹었으니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열라면 순두부 SNS에서 핫한 순두부 열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열라면 순두부 SNS에서 핫한 순두부 열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야심한 밤... 아니 새벽 급 라면이 땡겨서 만들어 본 순두부 열라면. 요즘 SNS에서 아주 Hot하더라고요. 열라면은 평소에도 자주 끓여먹는 라면인데..

삼성중앙역맛집 차돌박이와 된장찌개 < 봉산집 > [내부링크]

삼성중앙역맛집 차돌박이와 된장찌개 < 봉산집 > 이 동네 살았을때에는 한달에 한두번은 꼭 가던 봉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참 오랫만에 갔는데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맛은 여전히 맛있었다능.....

돼지고기 배추찜 고급요리가 되는 배추찜소스 비법 [내부링크]

돼지고기 배추찜 고급요리가 되는 배추찜소스 비법 얼마전에 이연복의 배추찜을 먹고 배추찜맛에 홀랑 빠져버린 안여사인데요.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로 돼지목살을 얇게 썰어서 같이 쪄보았는데 역시나 헉 하는 맛!..

굴찜 만드는 법 석화찜 찌는 시간 각굴손질법 [내부링크]

굴찜 만드는 법 석화찜 찌는시간 각굴손질법 저는 겨울에는 굴을 참 많이 먹는데 생굴은 잘 못먹는 대신 익힌 굴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모처럼 이번에는 각굴 5kg을 주문을 했는데 정말 싱싱한 굴이..

김자반 만드는법 김자반볶음 자꾸 손이가는 묵은김요리 [내부링크]

김자반 만드는법 김자반볶음 자꾸 손이가는 묵은김요리 어렸을때 이 김자반이 너무 맛있어서 엄마가 안해줄때면 동생과 직접 만들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불조절을 잘 못해서 다 태워서 쓰디쓴 김자반을 먹었던..

알토란 김무침 만드는법 묵은김요리 김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알토란 김무침 만드는법 묵은김요리 김무침 황금레시피 집 냉동실 한켠에 묵묵히 자리는 지키고 있는 묵은김 있으신가요? 오늘은 묵은김을 환골탈태 시키는 김무침을 준비해봤어요. 알토란 레시피인데 이대로만 따..

백종원 황태국 끓이는 법 간단한 해장국 북어국 [내부링크]

백종원 황태국 끓이는 법 간단한 해장국 북어국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요. 제가 일을 하는곳은 천장이 너무 높아서 겨울에는 정말 춥거든요. 실내이지만 실외같은... ㅋㅋ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계속 생각이 나서..

편스토랑 박솔미 양배추 스테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박솔미 양배추 스테이크 만들기 양배추는 생으로 먹어도 참 맛있지만 구워서 먹거나 익혀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떡볶이에 들어간 양배추도 너무 맛있고 양배추를 채썰어 볶아서 반찬..

총각무지짐 알타리지짐 된장넣고 밥도둑으로 재탄생! [내부링크]

총각무지짐 알타리지짐 된장넣고 밥도둑으로 재탄생! 저는 총각무를 너무 좋아해요. 익었을때 잘 먹다가 푹익으면 찌개에 넣어 먹다가 아주 많이 셔버리면 물로 씻어내고 된장을 넣고 지져먹는데 저는 지져먹는 이..

미역줄기볶음 만드는 법 비린내 없는 간단한 밑반찬 [내부링크]

미역줄기볶음 만드는 법 비린내 없는 간단한 밑반찬 반찬중 제일 하기 쉽고 만만한 반찬을 고른다면 미역줄기볶음에 한표 던지겠어요. 제가 좋아하기도하고 만들어 놓으면 오래오래 먹을 수가 있어서 자주 만들게..

명동 충무김밥 일부러 찾아가는 명동맛집 [내부링크]

명동 충무김밥 일부러 찾아가는 명동맛집 명동을 가는 이유는 딱 1가지입니다. 명동충무김밥과 명동칼국수(명동교자) 차로 30~40분 걸리는 거리는 가서 이걸 먹고 잠깐 쇼핑을 한다던지 하고 돌아오는데 며칠전부..

백종원 홍콩식 굴전 튀기듯 만드는 겉바속촉 굴전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홍콩식 굴전 튀기듯 만드는 겉바속촉 굴전 황금레시피 추울때 더욱 맛있는 굴전이 왔어요. 매번 해먹는 굴전은 노노노 겉바속촉의 홍콩식 굴전을 만들었는데 역시 굴전은 이리해도 저리해도 맛있는것 같아..

오일파스타 중 최고 맛있는 봉골레파스타 만들기 (바지락 해감하기) [내부링크]

오일파스타 중 최고 맛있는 봉골레파스타 만들기 (바지락 해감하기) 저는 오일 파스타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오일파스타와 핫소스 그리고 피클 이 셋이 만나면 배가 터지기 직전까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매생이굴국 끓이는 방법 라면만큼 쉬운 초간단 매생이 굴국 [내부링크]

매생이굴국 끓이는 방법 라면만큼 쉬운 초간단 매생이 굴국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매생이 굴국은 이맘때쯤 많이 해 먹는 국인데요. 매생이와 굴의 궁..

소고기 떡국 맛있게 끓이는법 소고기 고명으로 더 맛있게!! [내부링크]

소고기 떡국 맛있게 끓이는법 소고기 고명으로 더 맛있게!!!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새해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떡국을 만들어 보았어요. 사실 사골육수만 있다면 그냥 떡만 넣고 간만..

표고버섯볶음 황금레시피 초간단 반찬 표고버섯요리 [내부링크]

표고버섯볶음 황금레시피 초간단 반찬 표고버섯요리 간단하지만 맛도 좋은 표고버섯볶음을 만들었어요. 부추 한줌을 더해서 만들었더니 향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나름 만족한 반찬이랍니다. 부추가 아니더라도 당..

봄동 겉절이 맛있게 만드는법 봄동겉절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봄동 겉절이 맛있개 만드는법 봄동겉절이 황금레시피 마트에 가보면 싱싱한 봄동이 엄청 많아요~ 한 봉지 집어오면 겉절이부터 시원한 된장국까지 끓여먹을 수 있어 갈 때마다 들고오는데 또 이맘때에서 봄까지 아..

백종원 잔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바삭한 멸치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잔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바삭한 멸치볶음 만들기 만들어 놓으면 한주가 든든한 멸치볶음 견과류를 넣고 백종원 레시피로 물엿과 간장으로 단짠하면서 바삭한 멸치볶음을 만들었더니 자꾸만 집어먹게..

백종원 스팸두부조림 냉파요리로 제격인 스팸두부짜글이 [내부링크]

백종원 스팸두부조림 냉파요리로 제격인 스팸두부짜글이 집에 항상 있는 스팸과 며칠전 유통기한이 지나버릴것 같아서 냉동실에 넣어 보관중인 두부로 스팸두부조림을 만들어보았어요. 두부는 냉동보관을 하면 식..

초간단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면이 쫄깃한 잡채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초간단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면이 쫄깃한 잡채 황금레시피 잡채는 기본적으로 있는 재료는 하나씩 볶아서 만들어서 참 손이 많이 갔는데요 이번 레시피는 손도 별로 안가고 집에있는 재료들을 꺼내서 가성비좋..

후다닥 만드는 알배기 배추겉절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후다닥 만드는 알배기 배추겉절이 황금레시피 요새 알배기가 참 맛있는 계절이라 항상 알배기를 준비해두는데 남아있는 알배기로 겉절이를 만들어 상콤하게 먹어봤어요. 안익은 김치는 별로 안좋아라 하는데 저는..

편스토랑 류수영 호박미나리전 < 호미전 > 땡초간장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호박미나리전 < 호미전 >땡초간장소스 만들기 편스토랑의 유수영님이 오랫만에 맛나보이는 레시피를 들고 나와서 바로 해먹어 본 호미전입니다. 호미전이 뭐냐고요? 호박과 미나리를 합쳐서 만든..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칼집내는 법 & 에어프라이어 군밤 시간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군밤 만들기 칼집내는 법 & 에어프라이어 군밤 시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겨울에는 군밤과 군고구마가 우리를 유혹하죠. 이번에는 햇밤으로 군밤을 만들어 먹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

요즘 맛있는 파래무침 비린내없이 만드는 법(알토란파래무침) [내부링크]

요즘 맛있는 파래무침 비린내없이 만드는 법 (알토란파래무침) 요즘 파래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급 마트에 들려 파래를 사왔어요. 겨울철이라 입맛도 없는데 상큼한 맛이 일품인 파래무침을 알토란레시피로..

겨울에 먹는 시원한 동치미국수 만드는법 [내부링크]

겨울에 먹는 시원한 동치미국수 만드는법 얼마전에 받은 동치미가 맛있게 익었답니다. 각 가정에 동치미 있으시 분들 많으실텐데요. 겨울에 살얼음 동동띄워서 말아먹는 동치미국수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동치미에..

백종원 카레라면 만드는법 카레와 라면은 동시에~ 카레라면 [내부링크]

백종원 카레라면 만드는 법 카레와 라면을 동시에 카레라면 보자마자 어? 이거다 싶은 레시피를 발견하고 바로 실행에 옮겨보았습니다. 바로바로 카레라면.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카레와 라면을 안좋아할 수 없는데..

휴롬 생강청 만드는 법 쉽고 빠르게 마실수 있는 생강차 [내부링크]

휴롬 생강청 만드는법 쉽고 빠르게 마실수 있는 생강차 날이 추워지고 건조해지고 미세먼지로 목이 많이 칼칼해서 저번에 만든 생강청을 매일 몇잔씩 마시다보니 생강청이 동이 났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만들어서..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초간단 콩불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초간단 콩불 레시피 백종원식의 다 때려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콩나물불고기를 만들었어요. 야채도 듬뿍들어가있고 제육볶음보다는 아삭한 콩나물까지 들어있어 더 좋아하는 음식..

버터 간장계란밥 레시피 달래양념장으로 더욱 맛있게~ [내부링크]

버터 간장계란밥 레시피 달래양념장으로 더욱 맛있게~ 입맛이 없을때 딱히 밥생각이 없을때 그냥 슥슥 비벼먹으면 좋은 버터 간장계란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어렸을때 마가린에 어찌나 비벼서 먹었던지 먹으면 옛..

요즘 핫한 아코디언 스팸구이 신박한 스팸치즈구이(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요즘 핫한 아코디언 스팸구이 신박한 스팸치즈구이(에어프라이어) 아이들 반찬으로, 어른이들 맥주 안주로도 좋은 요즘 핫한 아코디언 스팸구이를 만들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요리인데 에어프라이어가 없으신 분들..

백파더 오므라이스 레시피 간단한 오므라이스소스까지 [내부링크]

백파더 오므라이스 레시피 간단한 오므라이스 소스까지 냉장고가 비어갈깨 정리용으로 좋은 오므라이스이지만 맛은 레스토랑에서 사먹는듯한 느낌이 나는 백파터 레시피입니다. 그냥 볶음밥은 약간 성의없어 보이..

김치콩나물국 속이 확 풀리는 콩나물김칫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김치콩나물국 속이 확 풀리는 콩나물김칫국 황금레시피 오늘은 무얼 끓여볼까 냉장고를 열어보니 콩나물과 두부 반모가 있고 묵은지 1/4포기 남아있는게 생각나서 얼큰시원한 김치콩나물국을 끓여보았어요. 김치콩..

배추전 더욱 맛있게 만들기 바삭한 배추전 [내부링크]

배추전 더욱 맛있게 만들기 바삭한 배추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비가 내린 오늘은 아침부터 우중충한게 종일 가더라고요. 기분도 그렇고 한 저는 뭐라도 부쳐먹을가 찾다가 배추전을 만들어 보았어..

달래간장 황금레시피 어디에나 어울리는 달래양념장 [내부링크]

달래간장 황금레시피 어디에나 어울리는 달래양념장 한줌 남은 달래로 달래간장을 만들었어요. 봄향이 나는 달래장은 버터넣고 밥에 비벼먹어도 좋고 바삭하게 구운 김에 밥을 넣고 달래장을 넣어 싸먹어도 좋고..

야탑맛집 만강 남도제철음식 맛집 삼치회 굿!! [내부링크]

야탑맛집 만강 남도제철음식 맛집 삼치회 굿!! 회사 회식으로 만강을 다녀왔어요. 저희 원장님의 단골집이면서 주위사람들 모두가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입장하면 4~50대 이상의 남성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긴 하지..

양배추볶음 초간단 다이어트식 양배추덮밥 [내부링크]

양배추볶음 초간단 다이어트식 양배추덮밥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양배추를 이용해서 다이어트 저녁밥상을 만들었어요. 비록 탄수화물도 밥으로 섭취를 했지만 양배추 반통을 볶아 밥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짱..

달래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달래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정말 오랫만에 달래된장찌개를 끓여보았어요. 아직 초겨울이지만 봄내음이 나는 달래인데 된장찌개에 넣어서 끓이면 얼마나 산뜻한 향이 좋은지~ 한국인이라면 좋아하는 된장찌개에..

참치마요 유부초밥 남편입이 떡 벌어진 토핑 듬뿍 참치유부초밥 [내부링크]

참치마요 유부초밥 남편입이 떡 벌어진 토핑 듬뿍 참치유부초밥 유부초밥을 별로 안좋아하는 남편과 유부초밥을 즐겨먹는 나 사이에 뭔가 연결고리가 필요해서 참치마요토핑을 듬뿍 올려 만들어본 참치마요유부초..

크래버 대게나라 판교점 대게 3kg 후기 대게시세 [내부링크]

크래버 대게나라 판교점 대게 3kg 후기 대게시세 연말을 맞이했지만 오미크론때문에 우울한와중에 조촐하게 오랜만에 옛 직원분들과 식사자리가 있어서 대게나라를 갔어요. 이번에는 판교점으로 갔는데 크래버 대..

백종원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요즘 오징어가 비싼데 냉동 오징어 4마리가 만원에서 100원빠진 9,900원이라 냉큼 집어 왔습니다. 예전에 해먹었던 오징어 볶음을 해먹을건데 역시 백종원 레시피가 빠르고 쉽고 맛..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서울근교 호캉스 후기 (레지덴셜스위트룸) [내부링크]

이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서울근교 호캉스 후기 (레지덴셜스위트룸)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오랜만에 1박으로 이천에 있는 에덴파라다이스 호텔에 다녀왔어요. 서울 문정동이 집인데 집..

배추피클 만드는법 백김치맛나는 초간단 배추피클 [내부링크]

배추피클 만드는법 백김치맛나는 초간단 배추피클 SNS에서 핫한 배추피클을 만들어 보았어요. 백김치를 만들긴 시간이 오래 걸리고 너무나 간단했기에 안해볼수가 없었어요. 결론을 말하자면 백김치와 피클의 중간..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맛있게 만드는법 요번에 저는 김장을 안했는데 이쪽 저쪽에서 김장했다고 김치를 주셔서 통삼겹살을 사왔는데 이번에는 새로산 에어프라이어도 있겠다 에어프라이어로 통삼겹살을 맛있게 구..

백종원 소고기미역국 아롱사태미역국 [내부링크]

백종원 소고기미역국 아롱사태미역국 마트에가서 가격은 싸지만 잘 끓이면 맛이 좋은 아롱사태를 사왔어요. 작게 잘라져서 국을 끓이기에 딱이여서 이번에는 아롱사태로 끓여보자하고 얼른 집어왔습니다. 아롱사태..

백종원 뚝배기빵 전자레인지로 10분컷 [내부링크]

백종원 뚝배기빵 전자레인지로 10분컷 신박한 뚝배기빵입니다. 팬케잌가루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기본적으로 맛도 있고 오븐없이도 촉촉한 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휘핑크림이나 시럽을 뿌려서..

이연복 배추찜 간단하지만 맛은 중식당 저리가라~ [내부링크]

이연복 배추찜 간단하지만 맛은 중식당 저리가라~ 요새 배추가 참 맛있는 계절이죠? 배추쪄서 폰즈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배추찜이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 보았어요. 노력에 비해 정말 근사하게 요리가 탄생하..

알토란 마늘쫑볶음 황금레시피 건새우 마늘종볶음 [내부링크]

알토란 마늘쫑볶음 황금레시피 건새우 마늘종볶음 알싸한 맛이 반찬으로 참 좋은 마늘쫑볶음을 만들었어요. 건새우와 궁합이 매우 좋아서 건새우를 넣어 짭조름하고 감칠맛나게 조리를 하는데 알토란 레시피에서는..

옥수수콘 요리 - 안맛있을수 없는 콘치즈김밥 [내부링크]

옥수수콘 요리 - 안맛있을수 없는 콘치즈김밥 스팸을 넣은 김치볶음밥에 콘치즈와 모짜렐라를 넣고 돌돌 만 김밥을 인별에서 보고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 맛있는 스팸김치볶음밥에 콘치즈..

에어프라이어 간식 떡국떡으로 만든 떡뻥 떡구이 만들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간식 떡국떡으로 만든 떡뻥 떡구이 만들기 저는 집에 떡국떡이 항상 있는데요. 뭐 하기 싫은 날에는 떡국을 끓이기 때문인데요.ㅋ 오늘은 떡으로 간단하게 야식겸 간식을 만들어 볼껀데요. 에어프라..

백종원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굴순두부찌개 [내부링크]

백종원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굴순두부찌개 순두부는 집에서 만들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 많아서 항상 순두부찌개용 양념을 넣어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백종원님을 믿고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믿음..

백종원 찹스테이크 레시피 홈파티안주 추천 [내부링크]

백종원 찹스테이크 레시피 홈파티안주 추천 백종원 버전 찹스테이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좋은 점은 최대한 간단하게 하나의 팬으로 완성이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맛은 보장이 된다는 점입니다. 연말에 홈파티..

백종원 스팸 김치볶음밥 식당에서 먹는맛 나는 간단한 볶음밥 [내부링크]

백종원 스팸 김치볶음밥 식당에서 먹는맛 나는 간단한 볶음밥 일요일 점심에 혼자 무얼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잘익은 김치와 스팸으로 백종원식 스팸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별로 특별한게 없는 조리..

원팬토마토파스타 삶고 볶고 하지마 그냥 끓여먹는 원팬파스타 [내부링크]

원팬토마토파스타 삶고 볶고 하지마 그냥 끓여먹는 원팬파스타 저는 파스타를 너무 좋아하는데 혼자 해먹기 귀찮은 날이 있죠. 바로 오늘이었어요. 그래서 최대한 설거지거리 없이 한방에 먹을 수 있는 원팬파스타..

제철맞은 굴전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제철맞은 굴전 맛있게 만드는법 바다의 우유 굴의 철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생은 잘 못먹는대신 익힌 굴은 너~~~무 좋아하거든요. 특히 굴전을 너무 좋아하는데 마트에 가니 굴이 탱탱하니 안사올 수가 없더라고요..

해치지않아 엄기준 토마토라면 (초간단 해장라면) [내부링크]

해치지않아 엄기준 토마토라면 (초간단 해장라면) 해치지않아에 출연한 엄기준님이 아침에 끓여먹은 해장라면이 궁금해서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금주중인데 왜 자꾸 해장용만 포스팅을 하게되는지 술이 그..

알배기 배추된장국 시원한 배춧국 맛있게 끓이기 [내부링크]

알배기 배추된장국 시원한 배춧국 맛있게 끓이기 아침저녁으로 춥고 벌써 겨울이 왔나 싶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요즘 알배기 배추가 달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알배기로 배춧국을..

대도식당 삼성점 줄서서 먹는 한우등심 맛집 깍두기볶음밥은 필수! [내부링크]

대도식당 삼성점 줄서서 먹는 한우등심 맛집 깍두기볶음밥은 필수! 어딜가도 2명이 가서 2인분을 먹는 한우전문점은 많지 않습니다. 2명이 가면 3인분 4인분은 먹어야 배가 차는데 대도식당은 둘이가서 2인분만 먹..

콘치즈 만들기 맥주 안주로 최고 후라이팬 콘치즈 [내부링크]

콘치즈 만들기 맥주 안주로 최고 후라이팬 콘치즈 오늘은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맥주안주로 콘치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콘치즈는 전자레인지에도 하지만 이번에는 물기없이 맛있는 횟집이나 호프집에서 나오는대..

콩나물밥 만드는법 참 쉬운 콩나물솥밥 (+양념장) [내부링크]

콩나물밥 만드는법 참 쉬운 콩나물솥밥 (+양념장) 일요일 아침 모처럼 콩나물밥을 해먹어봤어요. 밥솥도 좋지만 저는 솥밥을 좋아해서 이참에 콩나물 솥밥을 만들었는데 참으로 간단합니다. 솥밥, 냄비밥을 어려워..

편스토랑 박솔미 새송이관자 / 새송이버섯요리 [내부링크]

편스토랑 박솔미 새송이관자 / 새송이버섯요리 편스토랑 105회에 나온 박솔미는 안주특집을 가지고 나왔는데 새송이가 관자의 식감이 난다고 해서 만든 이름이라고 하는데 먹어보니 딱 비슷하더라고요. 남편 한재..

무생채 맛있게 하는법 알토란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무생채 맛있게 하는법 알토란 간단 레시피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때 무는 참 맛있죠? 오늘저녁은 수육으로 할건데 퇴근해서 무생채랑 수육을 같이할 수 없어서 새벽부터 일어나서 무생채를 만들어 보았어요. 절이..

백종원 고추장찌개 돼지고기와 애호박이 듬뿍 애호박 고추장찌개 [내부링크]

백종원 고추장찌개 돼지고기와 애호박이 듬뿍 애호박 고추장찌개 찬바람이 불어오면 진한 국물이 생각이 나지요? 오늘은 아침부터 칼칼한 고추장찌개가 생각나서 마트에 가서 삼겹살을 사왔어요. 가격이 많이 오른..

골뱅이 오일파스타 캔 골뱅이의 변신 골뱅이 스파게티 [내부링크]

골뱅이 오일파스타 캔 골뱅이의 변신 골뱅이 스파게티 캔 골뱅이를 보면 떠오르는건 골뱅이무침이죠. 하지만 골뱅이의 화려한 변신 골뱅이 오일파스타를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거 있죠? 비린내도 없고..

구운 가지무침 에어프라이어 가지무침 식감최고 [내부링크]

구운 가지무침 에어프라이어 가지무침 식감최고 저는 가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식감을 별로 안좋아 합니다. 그러신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내서 간장 양념을 했더니 식감도 맘에..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솔직후기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맛집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딤딤섬을 다녀왔습니다. 딤딤섬은 딤섬집인데 항상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2번이나 발길을 돌려야 했기에 이날은 점심시간전에 가..

단호박 에그슬럿 만들기 다이어트음식 추천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단호박 에그슬럿 만들기 다이어트음식 추천 (에어프라이어) 일생이 다이어트인 우리내 인생사. 점심겸 저녁으로 대창을 양껏 먹어주고 저녁에는 굶으리라 그렇게 다짐을 했지만 날이 깜깜해지니 찾아온 공.복.감..

분당 정자동 맛집 요즘 핫한 베트남음식점 < 효뜨 꽌 > [내부링크]

분당 정자동 맛집 요즘 핫한 베트남음식점 < 효뜨 꽌 > 요즘 정자동 카페거리가 정말 핫합니다. 날씨까지 좋아 야외 테라스에도 사람이 꽉꽉!!! 이날은 일이 늦어져 점심을 좀 늦게 먹게 되었는데 같이 일하는 동..

알토란 도토리묵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알토란 도토리묵무침 황금레시피 얼마전에 만들어 놓은 도토리묵 양념장 뿌려 먹고는 조금 남은 도토리묵을 무쳐먹었어요. 들기름을 넣어 만든 도토리묵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지만 양념장과 야채들을 섞어..

백종원 시금치 무침 만드는 법 간단한 제철반찬 시금치나물 [내부링크]

백종원 시금치 무침 만드는 법 간단한 제철반찬 시금치나물 지난주 마트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는 시금치를 얼른 골라 2개 집어왔는데 이런 바빠서 음식할 시간이 없는거예요. 그래서 1주일 뒤 보니... 하나는 싱..

분당 정자역 맛집 세광양대창 정자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분당 정자역 맛집 세광양대창 정자점 방문후기 지난 추웠던 어느날 간만에 친구들과의 약속이 잡혀있어 부랴부랴 달려간 세광양대창 정자점. 미리 찾아볼 시간이 없던터라 지도를 보며 찾아갔는데 나 이외의 친구..

오아 무드 가습기 1000 OA-HM200 내돈내산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아 무드 가습기 1000 OA-HM200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안여사 입니다. 겨울을 맞이해서 가습기를 찾아보다가 가볍고 실용성 있어보여 오아 무드가습기 1000을 구입했습니다. 이미 사용한지 2주가 다되어..

알토란 생강청 - 레몬과 계피를 넣어 더욱 맛있는 생강청 [내부링크]

알토란 생강청 - 레몬과 계피를 넣어 더욱 맛있는 생강청 겨울에 꼭 해먹는 생강청 입니다. 갈아서도 해먹고 착즙해서도 먹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편을 썰어 레몬과 계피를 넣은 알토란 생강청을 만들어 봤습니다..

단호박스프 만들기 양파를 같이 볶아 더욱 맛있는 단호박수프 [내부링크]

단호박스프 만들기 양파를 같이 볶아 더욱 맛있는 단호박수프 단호박스프는 맛도 좋고 속이 편안해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음식입니다. 요즘 단호박이 철이라 마트에서 데려왔는데 큼지막한 단호박이 한통에 2..

백종원 갈치조림 황금레시피 모든 생선에 활용가능한 비린내없는 갈치조림 [내부링크]

백종원 갈치조림 황금레시피 모든생선에 활용가능한 비린내없는 갈치조림 정말 오랜만에 갈치를 사와서 갈치조림을 만들어 먹었어요. 저는 그냥 이것저것 때려넣어 계량을 가늠할수가 없어 백종원님 레시피로 따라..

알토란 도토리묵 만드는법 황금비율로 탱탱하게 만들기 (양념장까지) [내부링크]

알토란 도토리묵 만드는법 황금비율로 탱탱하게 만들기 (양념장까지) 요즘에 도토리가루 많이들 주문하실거예요. 저는 햇도토리로 만든 도토리가루를 지인분께서 줘서 도토리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항상 마트에..

떡만두국 맛있게 끓이는 법 간단한 사골육수 활용한 떡국 [내부링크]

떡만두국 맛있게 끓이는 법 간단한 사골육수 활용한 떡국 며칠 너무 정신없이 살다가 뒤돌아보니 냉장고가 텅텅 비어있네요. 그럴때는 뭐다? 냉장고를 턴다! 있는건 김치뿐이고 김치가 맛나게 익었으니 생각나는게..

백종원 묵은지김치찜 황금레시피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야들야들하게~ [내부링크]

백종원 묵은지김치찜 황금레시피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야들야들하게~ 김치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 회사에서 묵은지를 얻어왔어요. 진짜 김치를 잘 담그시는 분인데 그분이 곧 김장철이라 김치통을 비워야한다며..

오아 구강세정기 내돈내산 리뷰 ( 클린이워터B ) [내부링크]

오아 구강세정기 내돈내산 리뷰 ( 클린이워터B ) 남편과 저는 구강세정기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남편의 구강세정기가 수명을 다해서 가격 착하고 모양이 예쁜 그리고 물탱크의 용량이 제법 큰 오아 구강세..

백종원 크림파스타 황금레시피 생크림없이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내부링크]

백종원 크림파스타 황금레시피 생크림없이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어제 저녁으로 먹은 크림파스타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백종원님 레시피인데 크림파스타는 생크림이 들어가야 맛있다고 생각했지만 저번에 전복크림..

비락 식혜 떡볶이 요즘 핫한 초간단 식혜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비락 식혜 떡볶이 요즘 한한 초간단 식혜떡볶이 레시피 요즘 SNS에서 핫한 식혜 떡볶이 몇번이고 만들려고 했는데 자꾸 식혜 사오는걸 깜빡하다가 주말에 드뎌 만들게 되었습니다. 재료는 정말 간단해서 정말 이게..

노량진 맛집 < 구이천국 >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노량진 맛집 < 구이천국 >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유명한 구이천국에 다녀왔습니다. 노량진역 9번출구로 나와 50m정도의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을 타고 온 저는 찾기가 쉬웠는데 여의도와 대방동..

애호박 듬뿍 넣어 만든 초간단 애호박 칼국수 [내부링크]

애호박 듬뿍 넣어 만든 초간단 애호박 칼국수 퇴근하고 집에오니 집안은 썰렁 남편은 저녁먹고 온다고하고 들어올때 김밥한줄 사올걸 그랬나... 생각하다가 진짜 간단하게 칼국수를 끓여먹었어요. 매월 20일이 지..

제철 고구마로 만든 달콤한 < 고구마카레 > 초간단 카레만들기 [내부링크]

제철 고구마로 만든 달콤한 < 고구마카레 > 초간단 카레만들기 고구마 5kg을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고구마로는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고구마로 카레를 만들면 달콤한 고구마맛..

콩자반 맛있게 만드는 법 & 부드럽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콩자반 맛있게 만드는 법 & 부드럽게 만드는 법 요즘 블랙푸드에 관심이 많은데 아무래도 나날이 빠져가는 머리숱과 하나 둘씩 늘어나는 흰머리 때문이예요. 일반콩에 비해 항상화물질의 함량이 높은 검은콩을 많..

잠실 롯데월드몰 불고기맛집 < 사리원 > 솔직리뷰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불고기맛집 < 사리원 > 솔직리뷰 사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의 딤딤섬을 가려다가 대기 21명에 급 좌절후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사리원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먹어본 적은 처음인데요. 사실....

스테인레스 식기건조대 물때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과탄산소다) [내부링크]

스테인레스 식기건조대 물때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과탄산소다) 식기건조대의 물때 세제로만 닦아서는 여간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그럴때에는 이것 하나만 있으면 물때를 제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초간단 백종원 유부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백종원 유부김밥 만들기 김밥 단무지도 있겠다 간단한 김밥없나 찾아보다가 백종원님의 유부김밥을 만들어보았는데 초간단 재료이지만 맛은 유명 맛집의 맛까지 아니지만 그래도 비슷한 느낌의 유부김밥의..

단무지무침 초간단반찬 3분컷 [내부링크]

단무지무침 초간단반찬 3분컷 통단무지를 사서 반은 메밀김밥과 유부김밥을 만들고 반이 남아서 3분컷 단무지 무침을 만들었어요. 밥반찬으로도 좋고 라면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단무지반찬. 진짜 너무 초간단이라..

김수미 장칼국수 만들기 찬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장칼국수 [내부링크]

김수미 장칼국수 만들기 찬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장칼국수 날이 제법 쌀쌀해졌어요. 창문을 열어놓고 있으니 발이 시려워서 수면 양말을 꺼내신었는데요. 이렇게 쌀쌀해지면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는 건 어쩔수..

알토란 메밀김밥 - 저탄고지 다이어트 김밥 메밀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알토란 메밀김밥 - 저탄고지 다이어트김밥 메밀김밥 만들기 저탄고지 건강식단 다이어트에 좋은 메밀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전에 일식당에서 메밀김밥을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고소해서 언제 한번..

연근조림 맛있게 만드는방법 연근 효능/아린맛없애기 [내부링크]

연근조림 맛있게 만드는방법 연근효능/아린맛없애기 연근의 효능 연근은 뮤신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위벽을 보호하고 단백질흡수를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뮤신 성분은 장의 점막을 보고..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라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라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편스토랑 100회특집으로 라면으로 여러 레시피를 공개하였는데 또 제가 안만들어 볼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중에 집에 있는 재료를 찾아보니 진라볶이를 만들 수..

송파 장지골 곱창이 생각나면 바로 달려가는 맛집 < 장지골 > [내부링크]

송파 장지골 곱창이 생각나면 바로 달려가는 맛집 < 장지골 > 날이 쌀쌀해지면서 지글지글 곱창 맛집 장지골을 최근에 2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사실 곱창전골도 너무 맛있는데 둘이서는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가면..

알리오 올리오 만들기 이것만 넣으면 ok!! [내부링크]

알리오 올리오 만들기 이것만 넣으면 ok!!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며칠전에 만든 피클을 먹기위해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저는 오일 파스타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알리오 올리오를 만들어 보았는데 역시..

해물파전 황금레시피 대파로 만든 백종원 해물대파전 [내부링크]

해물파전 황금레시피 대파로 만든 백종원 해물대파전 요즘 가을인데 왜 이렇게 후덥지근하고 비가 많이 오는지 날씨가 참 예전같지 않은데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부침개가 요즘 마구 해먹고 싶더라고요. 그래..

시금치국 맛있게 끓이는법 - 건새우 넣고 시원한 시금치된장국 [내부링크]

시금치국 맛있게 끓이는법-건새우 넣고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시금치국에 건새우를 넣어 시원하게 끓여보았어요. 구수한 된장국에 건새우가 들어가니 시원한 맛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조금 슴슴하게 끓여서 호로록..

대패삼겹살 숙주볶음 냉동대패삼겹살 요리 [내부링크]

대패삼겹살 숙주볶음 냉동대패삼겹살 요리 숙주는 맛도 있고 식감도 좋아서 돼지고기와 함께 볶아먹으면 참 맛있는데요. 거기에 굴소스와 간장까지 들어가서 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에도 아주 좋습니다. 만드는 방..

초간단 해장라면 레시피 숙주해장라면 [내부링크]

초간단 해장라면 레시피 숙주해장라면 어제마신술이 잘 깨지 않을때는 얼큰하면서 시원한 해장라면이 생각이 나죠. 저는 가끔 과음을 한 날이면 해장라면을 해먹곤 하는데 오늘은 마침 숙주도 있어서 해장라면에..

비가오면 생각나는 김치수제비 맛있게 끓이는법 수제비 반죽 만드는 법까지 [내부링크]

비가오면 생각나는 김치수제비 맛있게 끓이는법 수제비 반죽 만드는 법까지 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주는 계속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날이 꾸리꾸리하니 생각나는 음식 김치수제비를 만들어 보았어요. 국물..

백종원 고구마맛탕 빠삭빠삭 과자같은 고구마빠스 만드는법 [내부링크]

백종원 고구마맛탕 빠삭빠삭 과자같은 고구마빠스 만드는법 제가 요즘 왜 그런지 고구마가 집에 있는데고 불구하고 없는 줄알고 또 한봉 사와버렸어요. 고구마부자. 그래서 오늘은 아침부터 부랴부랴 고구마맛탕과..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만드는 법 (도라지 쓴맛 제거) [내부링크]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만드는 법 (도라지 쓴맛 제거) 남편이 요즘 목이 많이 칼칼한것 같아 마트에서 도라지를 집어왔어요. 뭐 한번 반찬으로는 나아지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진심을 담아 도라지오이무침을 만들어..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롯데월드몰점 저탄고지 지중해식단 식당 방문후기 [내부링크]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롯데월드몰점 저탄고지 지중해식단 식당 방문후기 지나가다가 너무 화려함에 이끌려 들어간 디라이프치킨. 밖에서 바라보면 수많은 조명과 꽃들로 여기 뭐지? 하고 바라보게 되는 곳입니다. D...

오이피클 만드는법 피클링스파이스 없이 만드는 오이피클 [내부링크]

오이피클 만드는법 피클링스파이스 없이 만드는 오이피클 모처럼 한가한 시간을 맞아 오이피클을 만들어 보았어요. 조금 황당한 일도 있었구요. 오이와 냉장고의 자투리 야채들 그리고 식초,설탕,피클링스파이스만..

백종원 중식도 다마스커스 구입하다! (백스칼리버) [내부링크]

백종원 중식도 다마스커스 구입하다! (백스칼리버) 요즘 칼이 안들어서 고급 칼을 한번 사볼까 하던중 남편이 백종원 중식도를 선물을 해주었어요. 요즘 코시국에 쿡방의 인기로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이 많..

편스토랑 정상훈 맥주샤브샤브 된장마요소스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정상훈 맥주샤브샤브 된장마요소스 레시피 요즘 편스토랑에서 기발한 레시피가 쇽쇽 뿜어져 나오는것 같아요. 어쩜 이리도 기발한지 무얼 만들까 고민할새도 없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와서 저는 설레임으..

- 어묵볶음 - 고추기름내서 칼칼하게 만든 백종원 오뎅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 어묵볶음 - 고추기름내서 칼칼하게 만든 백종원 오뎅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저는 마트에가면 항상 집어오는게 어묵인데요. 여러 종류의 어묵중에서도 가격도 싸고 맛있는 부산어묵을 선호합니다. 어묵은 오뎅이라..

백종원 오징어무국 끓이는 방법 간단하게 깊은맛 나는 맑은 오징어국 [내부링크]

백종원 오징어무국 끓이는 방법 간단하게 깊은 맛 나는 맑은 오징어국 이제 아침에 일어나면 콧물이 주룩주룩 나오는 게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었나봅니다. 이제 곧 쌀쌀해지고 추워지겠죠? 쌀쌀한날 생각나는 오징..

초간단 건새우볶음 만드는법 [내부링크]

초간단 건새우볶음 만드는법 냉동실에 보관 되있는 건새우를 꺼내든 저는 아무런 고민도 없이 건새우볶음 휘리릭 만들었습니다. 저는 큰새우도 좋아하지만 작은 새우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건새우 조금 비싸긴 하..

백종원 전복크림파스타 - 집에서 먹는 고급 전복파스타 요리 [내부링크]

백종원 전복크림파스타 - 집에서 먹는 고급 전복파스타 요리 유튜브에서 보고 바로 해먹어 본 전복크림파스타입니다. 전복내장으로 소스를 만들어서 한층 진하고 고소하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비싼 전복파스타..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백종원 맑은 콩나물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콩나물국 맛있께 끓이는 법 백종원 맑은 콩나물국 황금레시피 추석때 뭐 하지도 않았는데 몸이 아주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쉬던 중 콩나물의 유통기한이 오늘까지인걸 발견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계획에 없..

새송이버섯요리 초간단 새송이버섯볶음 굴소스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새송이버섯요리 초간단 새송이버섯볶음 굴소스로 간단하게 요즘 마트에가면 너무 싸서 몇개씩 쟁여놓는 새송이버섯. 휘리릭 볶아내면 야들야들하니 식감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손이 가게됩니다. 거기에 굴소스만..

보리굴비 요리하는법 (보리굴비 찌는법/시간) [내부링크]

보리굴비 요리하는법 (보리굴비 찌는법/시간) 보리굴비 생소한 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 저도 사실 얼마전에 알게 된 음식이거든요. 보리굴비는 바닷바람에 자연건조 시킨다음 항아리에 통보리와 함께 숙성을 시킨..

밤 삶는 방법 / 밤 찌는 시간 [내부링크]

밤 삶는 방법 / 밤 찌는 시간 이번 추석때 어머님이 뒷산에 가서 따오신 밤을 맛보기로 했어요. 밤하면 자다가도 일어나서 막 먹는 저였는데 몇년전 시골에서 보낸 밤에 너무나도 벌레가 많아서 학을 뗀 적이 있었..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찐후기 [내부링크]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찐후기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요즘 바빠서 햄버거를 못먹었는데 그 사이 버거킹에서 치즈렐라 와퍼를 출시하였더라고요.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들어간 치즈렐라 와퍼 그리고..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새콤달콤상콤한 오이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새콤달콤상콤한 오이무침 만들기 태풍이 온다고해서 내심 걱정을 했는데 비바람은 커녕 햇빛만 쨍쨍하던 하루였습니다. 하루 어디를 다녀와야하는데 혼자있을 남편생각에 냉장고를 뒤..

초간단 돼지목살양념구이 만들기 다 필요없고 이것만 있으면 OK [내부링크]

초간단 돼지목살양념구이 만들기 다 필요없고 이것만 있으면 OK 존경하는 유튜버 집밥님의 레시피 <돼지목살양념구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초간단한 재료로 돼지갈비의 맛을 완벽히 낼 수 있는 방법인데 다른건..

쌀쌀한날 생각나는 백종원 어묵탕 맛있게 끓이는법 (초간단 오뎅탕) [내부링크]

쌀쌀한날 생각나는 백종원 어묵탕 맛있게 끓이는법 (초간단 오뎅탕)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되니 생각이 나는 음식이 있는데 그건 바로 어묵탕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나가서 사먹을수도 없고 집에서 나름 분..

편스토랑 류수영 허니연유떡볶이 기름떡볶이의 완결판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허니연유떡볶이 기름떡볶이의 완결판 떡볶이 떡을 구입한 후 새로운 떡볶이가 없나 물색 중 발견한 편스토랑 류수영의 허니연유떡볶이. 기름떡볶이이면서 연유 소스와 크래미 튀김이 올라간 것이..

9월 제철새우로 새우소금구이 만드는 법 ( 버터튀김까지 ) [내부링크]

9월 제철새우로 새우소금구이 만드는 법 ( 버터튀김까지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받은 재난지원금으로 시장을 보러 갔다가 싱싱한 제철 생새우를 발견하고 고민도 없이 집어 왔어요. 새우는 제철에 먹..

묵은지 비빔국수 어묵과 간장양념의 색다른 맛 [내부링크]

묵은지 비빔국수 어묵과 간장양념의 색다른 맛 모처럼 맘먹고 남아있는 묵은지를 몽땅 씻어서 찬물에 하룻밤정도 담가 놓았다가 이것저것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그중에 제일 별미였던 묵은지 비빔국수를 소개해 드..

백종원 멸치볶음 황금레시피 간장멸치볶음 vs 고추장멸치볶음 [내부링크]

백종원 멸치볶음 황금레시피 간장멸치볶음 vs 고추장멸치볶음 기본 밑반찬 중 단연 으뜸은 반찬가게에 가면 없을 수 없는 멸치볶음인데요. 기본적으로 오래두고 먹을 수 있을뿐더러 단짠반찬으로 어느 음식에나 어..

원할머니보쌈 배달 솔직후기 [내부링크]

원할머니보쌈 배달 솔직후기 요즘 자꾸만 배가 허하고 고픈건 가을이라 그런걸까요?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고... 주말 오후4시인데 배가 고픈건 왜 때문일까요? 이날은 평소에 먹지도 않는 아침까지 먹었는데 하루..

분당정자맛집 < 봉피양 > 분당점 후기 돼지갈비와 평양냉면의 완벽 조합 [내부링크]

분당정자맛집 < 봉피양 > 분당점 후기 돼지갈비와 평양냉면의 완벽 조합 남편이 일하는 곳으로 데리러 와주어서 제가 남편에게 저녁한끼를 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삼겹살을 먹으러 가려다가 바로 앞 봉피양이..

두부간장조림 - 단짠의 느낌 지대로 살린 두부요리 [내부링크]

두부간장조림 - 단짠의 느낌 지대로 살린 두부요리 이른아침부터 일어나 두부로 간장조림을 만들었어요. 도통 두부를 먹지 않는 남편이 이렇게 하면 먹을까 싶어 단짠느낌으로 만들어 보았는데 남편도 제법 잘 먹..

마몽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배달후기 [내부링크]

마몽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배달후기 오포 신현리에 사는 내동생. 떡볶이 킬러 내동생. 동생네 가면 두번중 한번은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는데 요즘 새로운 곳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일단 주문많은 순으로 들어가..

장지역맛집 가든파이브 식당가 < 경성함바그 > 후기 [내부링크]

장지역맛집 가든파이브 식당가 < 경성함바그 > 후기 초1짜리 조카가 함바그가 먹고싶다고해서 가본 경성함바그. 가든파이브 패션관 7층에 자리잡고 있는 경성함바그. 6시가 지나 한가한 식당가였습니다. 경성함바..

편스토랑 기태영 커피믹스 호두강정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조림 [내부링크]

편스토랑 기태영 커피믹스 호두강정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조림 편스토랑에 기태영씨 나온편을 보고 나도 빨리 해봐야겠다!! 하고 바로 만든 호두강정이예요. 재료라고는 호두와 커피믹스 그리고 설탕만 있으면 오..

둥근호박볶음 이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 스팸호박볶음 > [내부링크]

둥근호박볶음 이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 스팸호박볶음 > 지인분들이 농사를 지었다고 가져다 주신 호박들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 가운데 오늘은 뭔가 호박으로 색다르게 먹어볼까 해서 찾아보다가 진짜 쉽고 간편..

백종원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비벼먹는 인생 된장찌개 [내부링크]

백종원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비벼먹는 인생 된장찌개 오늘은 자작자작 비벼먹는 된장찌개를 해보겠습니다. 무와 삼겹살을 이용하는 비벼먹는 스타일인데 국물을 조금 떠서 자작하게 비벼먹는 제 스타일이여서..

경기 광주 오포 갈매기살 맛집으로 유명한 황소고집 [내부링크]

경기 광주 오포 갈매기살 맛집으로 유명한 황소고집 동생 남편(제부)가 모처럼 조카를 데리고 캠핑을 떠났다는 소식. 저는 동생혼자 자면 무서울것같다는 핑계로 남편에게 외박 허락을 받고 토요일에 일을 마치고..

소라요리 - 소라버터볶음 버터와 굴소스로 간단하고 맛있게!! [내부링크]

소라요리 - 소라버터볶음 버터와 굴소스로 간단하고 맛있게!! 마트에 가서 소라데친걸 사왔어요. 원래는 초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색다르게 버터에 볶아보았어요. 양배추 듬뿍넣어 다이어트식이라..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앞다리살로 싸고 맛있게 제육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앞다리살로 싸고 맛있게 제육볶음 만들기 요즘 돼지고기의 가격이 올라서 앞다리살을 많이 구매를 하는데 앞다리살도 조리를 잘 하면 삼겹살 못지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얇..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육전 레시피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육전 레시피 맛있게 먹는 법 편스토랑 육전이 요즘 화제인데요. 류수영은 한우 불고깃거리2근을 3mm두께로 잘라서 육전 100장을 부쳐냈는데 가격은 6만원밖에 들지 않았어요. 저는 동네..

묵은지된장지짐 냉장고파먹기 묵은지들기름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묵은지된장지짐 냉장고파먹기 묵은지들기름볶음 레시피 어제부터 계속 먹고 싶었던 묵은지된장지짐. 차갑게 식혀서 밥에 물 말아서 먹으면 2그릇도 문제없는 저의 최애 반찬이기도 한데요. 아삭하게 들기름에 볶아..

롯데월드몰 맛집 베트남음식이 매력적인 촙촙 (chop chop) [내부링크]

롯데월드몰 맛집 베트남음식이 매력적인 촙촙 (chop chop) 모처럼 동생과 남편과의 쇼핑. 제일 가깝고 만만(?)한 롯데월드몰로 향했는데 지하에 식당가가 새로 생겨서 그곳으로 가보았어요. 아쿠아리움쪽에 있는..

비오는날 애호박전 만들기 물없이 바삭한 애호박부침개 [내부링크]

비오는날 애호박전 만들기 물없이 바삭한 애호박부침개 비가 며칠동안이나 내리고 있는데요. 날은 시원해졌지만 습해서 에어컨을 안틀수가 없는 날씨네요. 얼마전 지인이 농사지었다고 주신 호박이 있어서 이런 날..

분당 율동공원맛집 화동생갈비 솔직 후기 [내부링크]

분당 율동공원맛집 화동생갈비 솔직후기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점심시간 동생과 엄마랑 만나서 돼지갈비를 먹으러 율동공원 맛집이라하는 화동생갈비를 방문했어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MBC식신로드에 나온집이..

콩나물무침 전자레인지로 5분 초간단 콩나물무침 만들기 [내부링크]

콩나물무침 전자레인지로 5분 초간단 콩나물무침 만들기 요즘 더위는 조금 물러갔지만 비가 계속오니 습하고 짜증이 많이 나는데 반찬을 만들려니 귀차니즘까지 발동이 되어서 초간단 콩나물무침을 해보았어요. 사..

맛남의 광장 백종원 대파김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백종원 대파김치 황금레시피 얼마전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 대파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위해 대파요리 몇가지를 선보였는데요. 저는 그중에 대파김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얼마전만해도..

편스토랑 계란볶음밥 류수영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계란볶음밥 류수영 레시피 쌀을 주제로 한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이 선보인 볶음밥 2가지 중 계란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혼밥할때 계란볶음밥을 많이 해먹는데 MSG없이 감칠맛까지 폭발한다고해서 기대..

세균에 오염되기 쉬운 나무식기 세척법 (+나무도마 세척법) [내부링크]

세균에 오염되기 쉬운 나무식기 세척법 (+나무도마세척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저는 나무식기는 많이 없지만 요리를 하다보니 나무 식기가 요즘 무척 탐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나무식..

BHC 뿌링클 치킨 솔직 후기 [내부링크]

BHC 뿌링클 치킨 솔직 후기 요즘 젊은이들에게 핫한 뿌링클치킨. 뿌링클이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본것 같은데 아직 그 맛을 몰라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뿌링클은 치킨과 콤보 그리고 윙이 있는데 퍽퍽살을 안좋아해..

양배추요리 양배추 코울슬로 만들기 (+ 코울슬로샌드위치) [내부링크]

양배추요리 양배추 코울슬로 만들기 (+코울슬로샌드위치) 코울슬로하면 떠오르는 곳 KFC 어렸을때부터 그곳에 가면 치킨에다 코울슬로 2~3개씩 시켜서 퍼먹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가격도 많이 비싸지고해서 아..

청수평양물냉면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먹기 좋은 물냉면 리뷰 [내부링크]

청수평양물냉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먹기 좋은 물냉면 리뷰 요즘 집근처 마트에 즐겨먹던 청수냉면이 안팔아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 포장이 바뀐줄 알았는데 '청수 물냉면'이 아니고 '청수 평양 물냉면'..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밥도둑이 따로 없는 두부짜글이 [내부링크]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밥도둑이 따로 없는 두부짜글이 예전에도 한번 만들어 본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감히 황금레시피라 말할 수 있는 새우젓이 들어간 두부조림인데 간이 잘 배어있고 짜글하게 졸여..

미역자반 독소배출에 좋은 초간단 미역자반 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미역자반 독소배출에 좋은 초간단 미역자반 볶음 만들기 얼마전에 몸에 좋다는 산모미역을 정말 큰걸 받았는데 그걸 나눠주고도 아직 많이 남아있었어요. 그러던중 유튜브 보다가 발견한 미역자반. 김자반은 많이..

슈퍼푸드 아보카도 맛있게 먹기 - 과카몰리 레시피 (feat. 과카몰리샌드위치) [내부링크]

슈퍼푸드 아보카도 맛있게 먹기 - 과카몰리 레시피 (feat. 과카몰리샌드위치) 세계 3대 슈퍼푸드 아보카도 아직 맛이 없다고 안드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처음에는 그랬는데 과카몰리를 만들어먹으면서 아보카도의..

분당정자동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맛있는 곳 < 양산도 > [내부링크]

분당정자동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맛있는곳 < 양산도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정자동에 새로 오픈한 양산도에 다녀왔어요. 깔끔한 맛과 쫀득하면서 맛있는 장어맛에 놀랐던 곳이예요. 알고보니 전국에..

비오는 날에 생각나는 수제비 -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비오는 날에 생각나는 수제비 -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아침부터 비가 쏟아지더니 또 쨍쨍 또 비... 이제 다음주에는 일주일동안이나 비가 내린다고 해요. 비가 내리면 지글지글 전도 생각이 나고 또 하나 생각나..

백종원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이건 강추합니다! [내부링크]

백종원 오삼불고기 황금레시피 이건 강추합니다! 남편은 술을 안좋아하는데 안주를 만들어주면 한두잔씩은 마십니다. 저는 술을 좋아해서 술을 마시기 위해서 매일 저녁 안주겸 반찬을 만듭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알토란 무나물 노하우 살려 들깨 무나물볶음 만들기(+비빔밥) [내부링크]

알토란 무나물 노하우 살려 들깨 무나물볶음 만들기(+비빔밥) 가을이 다가오니 무가 먹고 싶어서 무를 구입했는데 생각만큼 달지가 않더라고요. 아마도 조금 일찍 구입한 것 같아요. 그래서 무생채하려던 계획은..

백종원 순대볶음 만드는 법 - 안터지게 만드는 순대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순대볶음 만드는 법 - 안터지게 만드는 순대볶음 레시피 요즘 순대가 포장이 잘 되어 나오잖아요? 저는 마트갈때마다 순대를 항상 구입하는데요. 우리 남편이 너무 좋아합니다. 두개들이 하나 사다놓으면..

하남쭈꾸미500 보통매운맛 맛과 푸짐한 양에 쟁여두고 싶은 하남쭈꾸미 [내부링크]

하남쭈꾸미500 보통매운맛 맛과 푸짐한 양에 쟁여두고 싶은 하남쭈꾸미 얼마전 엄마가 한개 주신 하남쭈꾸미는 별생각없이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에서 젤 큰용량으로 구매를 했어요. 용량은 350g과 420g 그..

윤혜진 고추조림 땡초장 여름 입맛 찾아주는 청양고추 다대기 (+땡초스팸김밥) [내부링크]

윤혜진 고추조림 땡초장 여름 입맛 찾아주는 청양고추 다대기 (+땡초스팸김밥) 엄태웅님 부인인 윤혜진님의 시어머니 음식 고추조림 땡초장을 만들어 보았어요. 사실 제가 청양고추 한봉지 사논걸 잊어먹고 또 청..

백종원 떡볶이 비율이 중요한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떡볶이 비율이 중요한 떡볶이 황금레시피 바쁜 나날을 지내고 있어서 그런지 사다놓은 부산어묵이 기한이 다 된걸 발견!!! 무얼하면 좋을지 생각하다가 백종원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에는..

<슈퍼말차> 롯데월드몰 말차라떼에 푹 빠졌어요 [내부링크]

<슈퍼말차> 롯데월드몰 B1 말차라떼에 푹 빠졌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Sweet salon 3355 라는 공간이 생겼어요. 저번에 동생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가면 꼭 슈퍼말차를 가보라는 이야기에 가서 한잔 사먹..

엄지의제왕 양배추스테이크 당뇨에 좋은 양배추요리 [내부링크]

엄지의제왕 양배추스테이크 당뇨에 좋은 양배추요리 지난 7월 엄지의제왕에서 당뇨병 관리의 비법에 나온 양배추 스테이크. 성인 11명중 1명이 걸리는 병이라고하니 저부터도 덜컥 겁이 나는데요. 양배추는 혈당완..

블루베리 콩포트로 전남친 토스트 만들기 존맛이라는 식계의 전설? [내부링크]

블루베리 콩포트로 전남친 토스트 만들기 존맛이라는 식계의 전설?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전남자친구토스트로 토스트빵을 출시한 적도 있었는데 블루베리 콩포트를 만들어본 김에 만들어..

맛남의광장 백종원 양파김치 황금레시피 <초간단 양파김치>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 양파김치 황금레시피 <초간단 양파김치> 얼마전 맛남의광장에서 양파김치를 소개했었는데 요즘 양파가 너무 맛있어서 김치로 담그면 참 맛나겠다 싶어서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 양파는 너무 달..

가지볶음 굴소스를 넣어 감칠맛 폭발하는 굴소스가지볶음 [내부링크]

가지볶음 굴소스를 넣어 감칠맛 폭발하는 굴소스가지볶음 가지를 사다 놓았는데 무얼할까 고민하지말고 굴소스를 이용해 볶아보세요. 조금은 씹는맛이 물컹해서 어렸을때는 잘 안먹었는데 어른이 되니 왜이렇게 가..

잠실 롯데월드몰 수하동 곰탕 찐후기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수하동 곰탕 찐후기 오늘 남편과 함께 하동관과 매우 비슷한 곰탕집 < 수하동 >에 다녀왔어요. 롯데월드몰 5층에 식당가에 자리잡고 있고 남편말로는 하동관 따님이 차리신거라고 하는데 확인된..

여름에 시원한 냉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법 OO넣으면 맛있는 콩나물냉국! [내부링크]

여름에 시원한 냉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법 OO넣으면 맛있는 콩나물냉국! 비가 오더니 더위는 한풀 꺾인것 같아요. 그래도 불앞에 오래 서있기 힘든 계절이지요? 콩나물밥을 하려다가 더울것 같아 그냥 콩나물국..

8월 제철과일 - 블루베리 잼 보다 맛있는 블루베리 콩포트 [내부링크]

8월 제철과일 - 블루베리 잼 보다 맛있는 블루베리 콩포트 지인에게 받은 제철 블루베리를 받았는데 매일 요거트에 갈아먹을까 하다가 콩포트를 만들어서 잼으로도 먹고 요거트에 넣어서 갈아서도 먹기 편하게 몽..

초간단반찬 꽈리고추 메추리알장조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초간단반찬 꽈리고추 메추리알장조림 만드는 법 요즘 일을 하느랴 남편이 혼자 밥을 먹는 경우가 있어 쟁여놓을 수 있는 반찬을 많이 만들어 놓습니다. 그 중에 단연 메추리알 장조림이 오래가고 영양도 좋아서 자..

분당 정자동 삼겹살맛집 < 솔밭 > 삼겹살 오랜만에 간 후기 [내부링크]

분당 정자동 삼겹살맛집 < 솔밭 > 삼겹살 오랜만에 간 후기 분당에서 일을 하면서 가끔 가던 솔밭 삼겹살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아마 3년만인것 같은데 아직도 그맛은 잊혀지지가 않더라고요. 삼겹살도 삼겹살이..

백종원 콩국수 만들기 콩없이 만드는 초간단 콩국수 그맛은? [내부링크]

백종원 콩국수 만들기 콩없이 만드는 초간단 콩국수 그맛은? 여름이면 생각나는 음식들중에 하나는 단연 콩국수 이지요. 많은 식당에서 판매를 하지만 여름에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여름만 되면 콩국수를 먹으러..

문정법조단지 삽겹살맛집 팔화당 솔직후기 [내부링크]

문정법조단지 삼겹살맛집 팔화당 솔직후기 팔화당 문정법조단지 삼겹살맛집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오랜만에 낮에 삼겹살을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팔화당 외관이 깔끔하고 앞에 숲이..

백종원 맛남의광장 당근카레 당근 싫어해도 먹을 수 있는 당근카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맛남의광장 당근카레 당근 싫어해도 먹을 수 있는 당근카레레시피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은 당근농가를 위해 당근카레를 내놓으신 백종원님. 근데 당근을 싫어하는 어린이들 어른들 너무 많죠? 그래서 당근..

삼계탕 맛집 청담역 청담영양센터 [내부링크]

삼계탕 맛집 청담역 청담영양센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정말 너무나 뜨거운 더위로 고생이 많으시죠? 저는 말복이 되기전에 남편과 몸보신을 하러 삼계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예전에 이 동네 살았..

애호박볶음 황금레시피 초간단하게 만드는 애호박새우젓볶음 [내부링크]

애호박볶음 황금레시피 초간단하게 만드는 애호박새우젓볶음 더운 여름날 불을 많이 안쓰고 후다닥 만드는 애호박새우젓볶음을 만들어봤어요. 넉넉잡고 10분이면 완성이 되는 반찬이고 재료도 많이 안들어가는 반..

닥터마틴 나틸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 사이즈팁 [내부링크]

닥터마틴 나틸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 사이즈팁 올만에 신발글을 연속 2개를 올리게 되네요.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샌들을 구매했는데 인터넷상에서 보고도 예쁘지만 나에게는 안어울릴 것 같고 닥터마틴은 무겁..

여자 여름 샌들 에칸 노르덴 사이즈 팁 [내부링크]

여자 여름 샌들 에칸 노르덴 사이즈 팁 아직 코시국으로 심각하지만 친구와 계곡을 갈 계획을 세우고 있던 와중에 딱히 신발이 없어서 주문한 에칸 노르덴이예요. 요즘 유행하는 글래디에이터 같은 느낌으로 보자..

여름별미 백종원 참외비빔국수 만들기 맛남의광장 레시피 [내부링크]

여름별미 백종원 참외비빔국수 만들기 맛남의광장 레시피 여름에 나오는 수박, 참외, 복숭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이번에 산 수박은 정말 달고 맛있는데 참외와 복숭아는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황태채볶음 여름반찬으로 좋은 초간단 황태채무침 [내부링크]

황태채볶음 여름반찬으로 좋은 초간단 황태채 무침 여름에는 입맛도 별로 없을뿐더러 음식하기도 참 곤란한데요. 렌지불을 오래 켜놓으면 그만큼 더워지기 때문에 오래 끓이는 음식은 될수록 안하게 됩니다. 모처..

여름반찬 초간단 아삭이고추된장무침 [내부링크]

여름반찬 초간단 아삭이고추된장무침 여름에 생각나는 몇가지 음식중 초간단하게 5분이면 만드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아르바이트를 나가면 울 남편이 혼자 챙겨먹을 수 있도록 밑반..

참치요리 - 백종원 참치쌈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참치요리 - 백종원 참치쌈장 만드는 법 오랜만에 양배추를 쪘는데 참치쌈장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참치쌈장을 만들어봤습니다. 참치로 쌈장을 만드니 이것저것 싸먹기도 좋고 짜지않고 담백해서 듬..

토마토마리네이드 만들어서 토마토 냉파스타 해먹기 성공적! [내부링크]

토마토마리네이드 만들어서 토마토 냉파스타 해먹기 성공적! 요즘 일을 하느라 집에 사다 놓았던 과일들이 간당간당 해져서 하나씩 복구를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방울토마토로 마리네이드를 만들어서 냉파스타..

감자조림 부서지지 않게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감자조림 부서지지않게 맛있게 만드는 법 요즘 바쁜일이 있어서 냉장고에 손 놓고 살다보니 감자가 마구 싹이 나려고 하더라고요. 빨리 먹어서 없애야 속이 편하니 빨리 요리를 해봅시다! 오랜만에 감자조림을 만..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오포점 로제떡볶이 3단계 맵기 어떨까? [내부링크]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오포점 로제떡볶이 3단계 맵기 어떨까? 로제떡볶이와 닭강정이라 생각도 못해본 조합이었는데 신박할것 같아 배달앱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지점은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오포점이..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 진심후기 추천?비추천? [내부링크]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 진심후기 추천?비추천? 요즘 곱창전골에 빠져서 계속 곱창전골만 먹고 있는 안여사입니다. 대체 곱창전골은 질리지도 않는데 부작용은 제 배가 작고 소중했던 그 배가 아저씨배가 되었..

수원맛집 - 보영만두 북문본점 쫄면먹으러 갔어요 [내부링크]

수원맛집 - 보영만두 북문본점 쫄면먹으러 갔어요 요즘 눈이 잘 안보이는것 같아 안경을 맞추러 수원에서 안경점을 운영하고 있는 친한언니에게 갔어요. 오랜만에 수원까지 갔는데 수원갈비를 먹을까 하다가 낮에..

간장오징어채볶음 맛있고 부드럽게 만들기 [내부링크]

간장오징어채볶음 맛있고 부드럽게 만들기 오징어채볶음은 한번 만들어 놓으면 최소 일주일에서 한달까지 잘 두고 먹을 수 있고 남편이 아주 좋아하는 반찬이라 떨어지면 바로바로 만들어 놓는데요. 백종원 버전의..

요리연구가 배윤자 소곱창전골 후기 [내부링크]

요리연구가 배윤자 소곱창전골 후기 홈쇼핑에서 유명하다는 배윤자 소곱창전골을 먹어보았어요. 둘이 먹기에는 애매한 사이즈인데 저는 집에 있는 납작당면과 팽이버섯 그리고 대파를 추가해서 끓였더니 둘이서 딱..

초간단 백종원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양념장 비율 [내부링크]

초간단 백종원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양념장 비율 갑자기 비빔냉면이 땡기는 때 있지 않나요? 갑자기 뜬금없이 새콤달콤매콤한 비빔국수가 생각이 난다~ 왜일까~ 아침에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해먹어서인가~ 한..

백종원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그동안 먹고싶었던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겉바속촉으로 중간에 좋아하는 잼으로 바꿀수도 있어 취향대로 먹을 수도 있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더운여름 내맘대로 열무냉면 만드는 법 [내부링크]

더운여름 내맘대로 열무냉면 만드는 법 열무냉면이 생각나는 더운 어느날. 초복날이었나 싶습니다. 이틀되었는데 가물거리는 기억력! 더워서 그런지 정신이 오락가락 정신줄 꼭 잡고 열무냉면 만드는 법 포스팅을..

건대맛집 < 환이네 갈비살 > 소고기를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건대맛집 < 환이네 갈비살 > 소고기를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 아침부터 시댁과 친정을 오고가는 택배역할을 한 우리부부. 시댁에 갔더니 엄청나게 많은 죽순을 친정어머님께 가져다 드리라는 어명을 받들어..

교촌치킨 신메뉴 발사믹치킨 솔직후기 (이벤트) [내부링크]

교촌치킨 신메뉴 발사믹치킨 솔직후기 (이벤트) 혼밥을 하려다가 교촌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발사믹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률이 1위여서 판매완료 될새라 냉큼 !! 참고로 발사믹치킨은..

나폴리탄스파게티 소스 필요없는 초간단 원팬 파스타 [내부링크]

나폴리탄스파게티 소스필요없는 초간단 원팬파스타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나폴리 음식일거라 생각하지만 일본에서 만들어진 음식이라고 합니다. 본래 나폴리에서 주로 먹는 스파게티는 토마토 소스를 사용한 스파게..

가지튀김 & 탕수육소스 곁들여 만든 가지탕수육 ( ft. 표고버섯튀김 ) [내부링크]

가지튀김 & 탕수육소스 곁들여 만든 가지탕수육 ( ft. 표고버섯튀김 ) 요즘 가지철이라 가지 2개를 덥썩 집어왔는데 냉장고속의 가지를 어찌 먹을까 생각하다가 가지의 물컹한 식감이 별로여서 구워먹던 튀겨먹던..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식당에서 먹는 맛! [내부링크]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식당에서 먹는 맛! 돼지고기로 김치찌개를 끓이면 대부분 고기를 볶다가 육수를 넣는데 전혀 다른 방법으로 고기도 야들해지고 김치찌개 국물 맛도 좋아지는 방법을 이용해 김치찌개를..

전자레인지 청소법 아주 간단한 5가지방법 ( 전자렌지 냄새제거 ) [내부링크]

전자레인지 청소법 아주 간단한 5가지방법 ( 전자렌지 냄새제거 ) 요즘에 불앞에서 요리하는게 너무 더워서 전자레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 음식 저음식 넣고 조리하다 보니 불쾌한 냄새는 물론 이리저리..

전자레인지 계란후라이 1분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전자레인지 계란후라이 1분만에 만들기 계란후라이는 반찬없을때 휘리릭 해 놓으면 잘 먹게 되는 반찬 중 하나지요. 저는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 계란을 잔뜩 쟁여놓고 사는데 계란 후라이 하면 프라이팬 닦는..

냄비밥 맛있게 짓는법 고슬고슬하게 만든 감자 냄비밥시간 [내부링크]

냄비밥 맛있게 짓는법 고슬고슬하게 만든 감자 냄비밥시간 요리를 많이는 하지만 집에 없는게 있어요 압력밥솥이요. 식구가 2식구뿐이라 밥솥으로 밥을 하면 매번 새밥짓기도 번거롭고해서 밥솥이 고장난이후 버리..

이마트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솔직한 후기 저녁에 남편이 퇴근하고 들어오면서 개포동 닭한마리 사다준다고 세팅하고 기다리라고 하더니 7시가 다되서 전화오더니 급 약속이 생겼다고 취소라네요. 하~ 그럼 진작에..

신사역 맛집 흔치않은 골뱅이맛집 귀족생골뱅이 [내부링크]

신사역 맛집 흔치않은 골뱅이맛집 귀족생골뱅이 이직하는 친구가 일주일 쉰다고 꼭 봐야한다며 대낮부터 만나서 곱창전골을 먹고 너무 맛있게 먹은나머지 걸어서 소화 시키자 해서 압구정 두레국수에서 신사역 간..

깻잎김치 맛있게 담그는 법 깻잎김치 양념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깻잎김치 맛있게 담그는 법 깻잎김치 양념장 황금레시피 마트에 갔다가 깻잎이 너무 좋아보이고 가격도 싸서 깻잎김치를 소소하게 해먹으려고 2묶음 사왔어요. 얼마전에 시댁가서 깻잎김치를 먹었는데 어찌나 맛있..

압구정 연예인 곱창전골 맛집 < 두레국수 > [내부링크]

압구정 연예인 곱창전골 맛집 < 두레국수 > 친구가 곱창전골 맛집이라고 소개해 준 <두레국수> 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보고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김지석과 유퀴즈의 조세호의 단골로 나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특..

훈제오리요리 - 여름보양식 훈제오리 부추무침 [내부링크]

훈제오리요리 - 여름보양식 훈제오리 부추무침 벌써 초복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오리가 몸에 좋다는 건 알고 계시죠? 오리는 다른 육류에 비해 불포화지방산과 필수아미노산의 비율이 높아 체내 독소제거 뿐..

소고기 샤브샤브 땅콩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소고기 샤브샤브 땅콩소스 만들기 지난 주말에 만들어먹은 샤브샤브인데 뭐 샤브샤브는 딱히 뭐 할게 없지 않습니까? 그냥 소박하게 있는 야채와 마트에서 소고기를 사와서 멸치육수에 해먹었는데 아무래도 샤브샤..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 2 가격정보 솔직 후기 [내부링크]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 2 가격정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햄버거 버거킹에서 오늘 7월5일 신메뉴가 나왔어요. 몬스터2 Monster 2 괴물같은 녀석, 통새우를 삼키다 저는 개인적으..

들깨칼국수 만드는 법 육수 필요없는 백종원들깨칼국수 비법 [내부링크]

들깨칼국수 만드는 법 육수 필요없는 백종원들깨칼국수 비법 얼마전부터 남편이 간곡히 원하던 들깨 칼국수를 끓여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멸치육수로 하려다가 혹시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초간단..

초간단 미역초무침 만들기 / 여름반찬 [내부링크]

초간단 미역초무침 만들기 / 여름반찬 얼마전 남편생일로 미역국을 만들면서 미역을 너무 많이 불려서 불린미역 조금 남겨놓았다가 미역초무침을 만들었어요. 너무 간단해서 순식간에 반찬하나 뚝딱 완성이 됩니다..

전참시 이영자칼국수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feat. 충무김밥) [내부링크]

전참시 이영자칼국수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feat. 충무김밥) 프리랜서인 남편과 평일에 시간이 맞으면 우리는 명동에 나갑니다. 집에서 차로 40분정도 걸리는 거리지만 (막히면 1시간) 이유는 딱 하나 '먹. 으. 러..

경기광주 신현리 예쁜 브런치카페 그랜드뮤즈(GRAND MUSE) [내부링크]

경기광주 신현리 예쁜 브런치카페 그랜드뮤즈(GRAND MUSE) 동생이 집 주위에 예쁜카페가 생겼다고해서 방문한 그랜드뮤즈입니다. 대체 어떻게 예쁘길래 잘 안가던 카페를 가자고 하는지 따라가 봤더니 정말 예쁜..

애호박볶음 황금레시피 식감좋게 구워만든 애호박무침 [내부링크]

애호박볶음 황금레시피 식감좋게 구워만든 애호박무침 애호박볶음을 먹으면 뭉클해서 식감이 별로여서 구워서 만든 애호박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아님 애호박무침이라 해야할까요? 암튼 재료도 간단하기 때문에..

경기광주 신현리 태재고개 맛집 팔당샤브칼국수코다리막국수 [내부링크]

경기광주 신현리 태재고개 맛집 팔당샤브칼국수코다리막국수 오늘은 동생네 집에 놀러갔다가 집 밑에 맛있는 쭈꾸미집이 있다고해서 갔는데 엥? 휴무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도 몇번 갔었던 맛보장 가격대도 좋은..

소고기미역국 백종원 황금레시피 남편 생일상 [내부링크]

소고기미역국 백종원 황금레시피 남편 생일상 남편의 생일을 맞이하여 몇달동안 몇개의 선물을 뜯어가신 울 남편 존경합니다. 몇달전부터 골프퍼터를 생일선물로 사달라고 하더니 이것저것 뜯어간것만 얼만큼인지..

봉피양 방이점 돼지갈비 평양냉면 맛집 [내부링크]

봉피양 방이점 돼지갈비 평양냉면 맛집 남편의 생일을 맞이해서 남편이 좋아하는 평양냉면과 내가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봉피양에 갔어요. 요즘 저도 평양냉면에 눈을 떠서 가끔씩 생각이 나곤..

감자볶음 반찬 - 부서지지 않는 감자채볶음 만드는 비법 [내부링크]

감자볶음 반찬 - 부서지지 않는 감자채볶음 만드는 비법 초여름이 감자가 가장 맛있다고 하죠? 지금 가장 맛있을 때인데요.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반찬 감자볶음을 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잘게 채썰어서 살짝 태워..

다이어트식단 -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기 월남쌈소스 피쉬소스까지 [내부링크]

다이어트식단 -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기 월남쌈소스 피쉬소스까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면 뭘하냐 막걸리를 마시는데 아직 냉장고에는 한병의 막걸리가 있는데 오늘도 하늘은 비가 올것만 같구나. 암튼!! 그건 그..

당근라페만들기 당근라페 닭가슴살샌드위치 [내부링크]

당근라페만들기 당근라페 닭가슴살샌드위치 당근라페는 제가 굉장히 자주 해먹는데 평소에는 귀찮아서 소금에 안절이고 했었는데 그래서인지 물기가 굉장히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번 절인다음 물..

쫄깃쫄깃 비빔칼국수 만들기 비빔칼국수 양념장 황금비율 [내부링크]

쫄깃쫄깃 비빔칼국수 만들기 비빔칼국수 양념장 황금비율 냉장고에 남아있는 칼국수로 멸치칼국수를 할까 비빔칼국수를 할까 고민하다가 남편에게 물어보니 뜬금없이 들깨칼국수를 해달라는 거예요. 아니 이 사람..

삼성 스마트스위치 갤럭시끼리 쉽게 데이터 옮기기 (유심칩교체방법)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스위치 갤럭시끼리 쉽게 데이터 옮기기 (유심칩교체방법) 남편의 폰이 먹통이 되기를 수십번 결국에 3년정도 되니 수명을 다 해버리는 핸드폰. 대리점으로 가니 A/S 센타에 가셔야 한다고 했는데 가보..

새송이버섯볶음 간단한 밑반찬 만들기 새송이버섯요리 [내부링크]

새송이버섯볶음 간단한 밑반찬 만들기 새송이버섯요리 요즘 버섯에 맛을 들여 이 버섯 저 버섯 많이 사다 놓는데 새송이를 이용해서 간단한 밑반찬 하나를 만들어 봤어요. 씹는 식감이 좋은 버섯중에 하나 새송이..

편스토랑 류수영 참간초파스타 레시피 짜증나게 맛있는 냉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참간초파스타 레시피 짜증나게 맛있는 냉파스타 만들기 얼마전에 유튜브를 통해 본 편스토랑 류수영의 참간초 파스타를 보고 벼르고 벼르다가 오늘 해먹었습니다. 류수영과 김보민아나운서가 같이..

햄에그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 feat. 하인즈 햄버거소스 ) [내부링크]

햄에그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 feat. 하인즈 햄버거소스 ) 샌드위치는 참으로 여러종류가 있죠. 빵부터 시작해서 속재료까지 굉장히 무궁무진 합니다. 그래서 가끔 냉파를 할 때도 해먹게 되는데요. 없는 재료..

간단한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 팽이버섯 전 [내부링크]

간단한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 팽이버섯 전 체중계가 잘못된거라고 현실부정을 하던 우리 부부는 정신을 차리고 이제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을 하였는데요. 요즘 저녁에 양배추 팽이버섯전을 해먹는데 간단하기도 하..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바로 구워먹는 스톤 함바그 < 후쿠오카함바그 >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바로 구워먹는 스톤 함바그 < 후쿠오카함바그 > 잠실 롯데월드몰 구경갔다가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3층 후쿠오카 함바그에 가봤어요. 사실은 전에 갔던 홍대돈부리를 가려는데 줄이 길어서 즉..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 다이로하트 > / 진드기 퇴치목걸이 < 필루 > / 내부기생충약 < 안텔민 킹정 > [내부링크]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 다이로하트 > / 진드기 퇴치목걸이 < 필루 > / 내부기생충약 < 안텔민 킹정 > 여름이 다가오고 야외견인 야훌이를 위해 약국에 들러 심장사상충약과 외부기생충약 그리고 인터넷으로 필루..

백종원 닭칼국수 만드는법 닭칼국수 양념장 초복 중복 말복 [내부링크]

백종원 닭칼국수 만드는법 닭칼국수 양념장 초복 중복 말복 알고리즘으로 뜬 백종원 닭칼국수가 너무 땡겨서 이마트가 오픈하자마자 닭을 사러 달려갔어요. 백종원님은 토막닭을 이용하였지만 저는 뼈없는 닭다리..

장지역/문정동 노래방 더히트 코인노래연습장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장지역/문정동 노래방 더히트 코인노래연습장 다녀온 후기 노래방에 가본지 어언~ 띠로리~ 기억이 안나는 이유는 노래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인데 내가 제일 사랑하는 8살 조카가 노래방이란곳을 가보고 싶다고 해..

물없이 삶는 수육만들기 무수분수육 삶는 방법 [내부링크]

물없이 삶는 수육만들기 무수분수육 삶는 방법 요즘 왜이렇게 비가와요? 자꾸만 비가오니 저절로 막걸리두통과 앞다리살을 내자신. 요즘에 맥주수육에 몹시 빠져있던 때라 맥주를 사려고 하다가 무수분 수육이 생..

1번떡볶이 신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내부링크]

1번떡볶이 신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떡볶이 킬러 내동생네집에서 1번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는데 체인점도 많이 있는 곳이었어요. 동생이 한번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땡초김밥 만들기 중독성이 강한 <땡초김밥> [내부링크]

땡초김밥 만들기 중독성이 강한 <땡초김밥> 진주에서 유명하다는 땡초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김밥은 준비재료가 많아 번거롭지만 땡초김밥은 훨씬 수월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굴소스를 넣어 양념을..

다이소 초파리트랩 3년 써본 후기 (초파리 유인제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다이소 초파리트랩 3년 써본 후기 (초파리 유인제 만드는 법) 여름이 되면 꼭 찾아오는 불청객 '초파리' 집에 테라스가 있는데 그곳에 집 강아지가 쉬야도 하고 끙가도 해서 파리와 초파리도 몰리더라고요. 잡으려..

돼지고기 넣고 애호박 고추장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돼지고기 넣고 애호박 고추장찌개 만드는법 냉장고가 텅텅 비어가는 요즘 항상 있는 애호박과 얼려놓은 앞다리살이 생각나는 순간 오늘은 애호박고추장찌개다 했어요! 고기가 없어도 스팸을 넣고 만들어도 정말..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방문 후기 캠핑용품 전문점 [내부링크]

캠핑트렁크 경기광주점 방문 후기 캠핑용품 전문점 동생이 집 테라스를 꾸민다고 캠핑용품을 사러 가자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동생 집이 경기도 광주쪽이라 인터넷을 보고 찾아 간 캠핑트렁크 오픈한지 얼마 되지..

만두스퀴시 만두주물럭 주물럭 한 후기 [내부링크]

만두스퀴시 만두주물럭 주물럭 한 후기 건대 롯데백화점 서점에 잠시 들렀는데 만두스퀴시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얼마전에 이지아 가방안에 뭐가 있을까 하는 프로그램에서 만두스퀴시가 나왔는데 그때부터 너무..

팽이버섯전 - 비오는날 팽이버섯요리 팽이버섯 전만들기 [내부링크]

팽이버섯전 - 비오는날 팽이버섯요리 팽이버섯 전만들기 비 온다는 소식이 없었는데 비가 종일 추적추적 내리더라고요. 이런 날에는 왠지 전 같은 게 땡기는데 다이어트 중이라서 밀가루가 안 들어간 전을 만들어..

광주오포맛집 3대천왕에 나온 맛집 두부와 코다리 - 두코 [내부링크]

광주오포맛집 3대천왕에 나온 맛집 두부와 코다리 - 두코 두부를 별로 안좋아하는 동생이 두부맛집이 있다고 몇번 이야기를 해서 찾아가본 < 두코 > 입니다. 분당에서 태재고개를 넘어 강남 300cc쪽으로 들어오면..

돈마호크 프라이팬에 굽기 부드럽게 굽는 방법 [내부링크]

돈마호크 프라이팬에 굽기 부드럽게 굽는 방법 마트에 갔는데 토마호크의 돼지버전 돈마호크가 상당히 싸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한개 집어왔는데 인터넷을 보니 굽는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구..

일요일엔 짜파게티 백종원의 만능양파볶음 활용 양파게티 [내부링크]

일요일엔 짜파게티 백종원의 만능양파볶음 활용 양파게티 일요일이되면 주부인 저도 너무 늘어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지요. 그럴때면 생각나는 라면, 외식, 배달중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던 중 마침 인별을 보다..

백종원 오징어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오징어 손질법/오징어덮밥) [내부링크]

백종원 오징어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오징어 손질법/오징어덮밥) 얼마전부터 오징어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마트에 간 김에 오징어를 사왔어요. 근데 손질된 오징어가 없더라고요. 이왕이면 손질된 게..

송파구 가락동 평양냉면 맛집 옥돌현옥 [내부링크]

송파구 가락동 평양냉면 맛집 옥돌현옥 평양냉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20대초반때 지인따라 가본 그 유명한 을지병원 사거리의 평양면옥을 갔다가 이게 무슨 맛이야 경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걸 왜 돈주고 사..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모음 여름네일 여름패디 휴가네일 [내부링크]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모음 여름네일 여름패디 휴가네일 왕년 네일리스트 안여사입니다. 한여름이 되면 네일을 정말 많이 하시게 되는데요. 여름에는 또 휴가가 있어서 휴가를 떠나시기전에 네일아트를 필수적으로..

냉동만두 맛있게 튀겨 만든 비빔만두 [내부링크]

냉동만두 맛있게 튀겨 만든 비빔만두 원래는 납작만두와 짝꿍인 비빔만두이지만 납작만두보다 조금 통통해도 맛있는 비비고 왕교자를 구워 만들어보았어요. 만두는 백종원선생님의 방식을 이용해 바닥은 튀겨낸듯..

오이지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한 여름 반찬만들기 [내부링크]

오이지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한 여름 반찬만들기 요즘 날씨가 더웠다가 비오고를 반복하고 있어요. 아직 장마도 아닌데 올해는 참 비가 많이 내리는 것 같아요. 저는 엄마가 주신 오이지가 잘 숙성이되서 여름에 제..

더운여름 맥주와 함께 소세지야채볶음(백종원 소시지케찹볶음) [내부링크]

더운 여름 맥주와 함께 소세지야채볶음(백종원 소시지케찹볶음) 맥주안주로도 좋고 우리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은 소세지 야채볶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야채도 이것저것 두루두루 넣을 수 있..

무조림 만드는법 - 생선없이 만들었는데 생선맛이 나는 무조림 [내부링크]

무조림 만드는법 - 생선없이 만들었는데 생선맛이 나는 무조림 제가 조림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를 골라먹기 때문인데요. 집에 무가 많이 남으면 저는 무조림을 해먹는 답니다. 생선이 없는데 생선 맛이 나는 무조..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부드럽게 만드는 백종원비법 [내부링크]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부드럽게 만드는 백종원비법 예전에 백종원 레시피로 진미채볶음을 두번이나 해주었는데 울남편 장을보다가 진미채를 들고오더니 또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하긴 제가 생각해도 백종원 레시..

신천 해주냉면 매운냉면 끝판왕 [내부링크]

신천 해주냉면 매운냉면 끝판왕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해주냉면을 남편과 함께 찾아갔어요. 남편은 자극적인 맛을 아주 싫어하지만 전날부터 가고 싶다고 노래를 하니 같이 가주더군요. 해주냉면은 1983년부터 시작..

다시마요리 - 다이어트 음식 다시마야채쌈 [내부링크]

다시마요리 - 다이어트 음식 다시마야채쌈 여러 음식에 잘 어울리는 다시마 쌈을 만들어 보았어요. 다시마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자주 식탁에 올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야채들도 좀 싸서 먹었는데요. 요즘..

애호박 계란말이 요즘 핫한 계란말이 만들기 [내부링크]

애호박 계란말이 요즘 핫한 계란말이 만들기 요즘 SNS에서 핫한 계란말이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실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안에는 흰자 겉에는 노른자로 만드는 건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섞어서 다른 재료 없..

KFC 더블마이티버거 신메뉴 후기 [내부링크]

KFC 더블마이티버거 신메뉴 후기 일요일을 맞이해서 KFC 신메뉴 더블마이티 버거를 주문해봤어요.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저는 오늘 처음 먹어보는 신메뉴예요. 더블마이티 버거는 필렛도 X2 소스까지 X2로 무장..

초간단 볶음우동 만드는법 / 숙주 청경채 [내부링크]

초간단 볶음우동 만드는법 / 숙주 청경채 요새 남편은 너무 바쁘고 혼자 혼식을 하는 날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리라기 보다는 초간단으로 해먹는 음식이 많아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냉장고를 털어서..

모닝계란빵 모닝빵 계란빵 에어프라이어 vs 전자레인지 비교 [내부링크]

모닝빵요리 모닝빵 계란빵 에어프라이어 vs 전자레인지 비교 마트에서 사온 모닝빵이 아직도 반이상이나 남아있는데 유통기한도 짧아서 냉동실에 넣기전에 맛있는 모닝빵 계란빵을 만들어보았어요. 모닝빵은 빵 자..

백종원 마늘볶음밥 초간단 마늘 볶음밥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마늘볶음밥 초간단 마늘 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집에서 혼밥을 하려는데 뭘 해먹기도 귀찮고 시켜먹기도 귀찮고 해서 찾아보던 중 백선생님의 마늘볶음밥을 해보았어요. 마늘이..

소고기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소고기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된장찌개에 소고기를 넣으면 참 맛있는 것 알고계시죠? 사실 없어서 못넣지 있으면 무조건 넣어주면 맛있는 소고기 된장찌개. 그 전날 먹다 남은 소고기 갈비살로 만들어 보았습..

요즘 핫한 로제신라면 당장 해봤습니다 < 로제신라면 레시피 > [내부링크]

요즘 핫한 로제신라면 당장 해봤습니다. < 로제신라면 레시피 > 요즘 SNS에서 정말 핫한 로제 신라면을 보자마자 우유와 체다치즈를 바로 사러 달려갔습니다. 그리고는 신라면은 안사온 나란 사람. 그래서 이름이..

양파 오이 장아찌 담그는 법 (백종원 만능 장아찌 소스 비율) [내부링크]

양파 오이 장아찌 담그는 법 (백종원 만능 장아찌 소스 비율) 만들어 놓고 제일 맘이 든든한건 장아찌와 피클인데요. 이번에는 백종원 만능 장아찌 소스로 양파 오이 장아찌를 만들어 봤어요. 장아찌는 1:1:1:1 비..

모닝빵 감자 샌드위치 만들기 / 전자레인지 감자삶는법 [내부링크]

모닝빵 감자 샌드위치 만들기 / 전자레인지 감자삶는법 어제 모처럼 마트에가서 장을 봐왔어요. 그래서 냉장고가 꽉 채워져 있어서 뭘 먼저 만들어 먹을까 하던중 아침겸 점심으로 모닝빵을 이용한 감자 샌드위치..

여의도 한우맛집 < 창고43 > 리얼후기 [내부링크]

여의도 한우맛집 < 창고43 > 리얼후기 오랜만에 여의도 친구와 만나서 점심으로 한우를 먹으러 < 창고43 >으로 달려갔어요. 창고43은 여의도에만 4개정도가 있어요. 제가 간곳은 여의강변점인데 한우고기가 너무..

사당역맛집 매운 쭈꾸미와 닭발이 너무 맛있는 끝판왕 [내부링크]

사당역 맛집 매운 쭈꾸미와 닭발이 너무 맛있는 끝판왕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 먹자골목에 위치한 쭈꾸미와 닭발이 맛있는 끝판왕을 소개합니다. 우리 남편의 단골집인데 저는 포장만 해서 먹어봤는데 쭈꾸미가 너..

남은 치킨 활용 요리 초간단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내부링크]

남은 치킨 활용 요리 초간단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집에 남아있는 치킨을 활용하여 치킨마요덮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요소스가 올라간 여러음식들 중(스팸마요, 참치마요, 치킨마요) 치킨마요덮밥을 잘 못해먹..

경찰병원 맛집 뿅의전설 짬뽕이 기가막힌 중식당 뿅의전설 가락점 [내부링크]

경찰병원 맛집 뿅의전설 짬뽕이 기가막힌 중식당 뿅의전설 가락점 얼마전 시아버님 코로나백신 2차를 맞고 이른 점심을 먹으러 뿅의전설 가락점으로 향했습니다. 워낙에 짬뽕과 짜장면을 좋아하셔서 남편의 단골집..

잔여백신 예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5월 27일부터 백신폐기를 최소화 하기위해 백신 예약 후 노쇼에 대한 예약을 받고 있으니 집에서 가까운 곳에 예약을 해놓고 하루 빨리 맞으시길 바라는..

박막례 할머니 간장 비빔국수 레시피 [내부링크]

박막례 할머니 간장 비빔국수 레시피 인별을 보다가 박막례할머니 간장 비빔국수가 나오는데 바로 이거다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그래서 박막례할머니 유튜브도 보고 할머니 하는 것 처럼 따라해봤는데 설탕이 많이..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 솔직후기 [내부링크]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 솔직후기 요즘 핫한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을 주문을 했어요. 60계치킨은 18리터의 기름으로 하루에 60마리만 튀긴다고 해서 60계치킨인데요. 이영자씨와 이영지씨가 모델을 하고..

분당 정자동 줄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내부링크]

분당 정자동 줄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몇년전에 한번 가보고 매번 가려고 할때마다 식사시간이라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갔던 분당 정자동의 정통춘천닭갈비. 마침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

빨간어묵 만들기 국물까지 매콤하게 매운 빨간오뎅 [내부링크]

빨간어묵 만들기 국물까지 매콤하게 매운 빨간오뎅 역전앞의 빨간오뎅 기억하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길거리에서 많이 사먹은 기억이 나는데 요즘에는 통 못본것 같아요. 이번에는 냉동실에 있는 어묵꼬치로 빨간오..

당근라페 김밥 맛까지 잡은 다이어트 당근김밥 [내부링크]

당근라페 김밥 맛까지 잡은 다이어트 당근김밥 요즘 너무 열심히 요리를 했더니 남편이 살이 쪘다고 저에게 투정을... 퐉ccccccc!!!! 그래서 다이어트 식까지는 아니지만 밀가루를 줄이고 건강하게 먹어보기로 했..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 분위기 좋은 와인&이자까야 섬맛의공방 [내부링크]

문정법조타운 분위기 좋은 와인&이자까야 섬맛의공방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어느날. 1차로 문정동 양갈비 맛집 항방양육관에 이어 그근처 와인&이자까야 섬맛의 공방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모바일)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모바일) 아침에 문자가 한통 날라왔어요. 국민은행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사용기간이 만료되니 다시 갱신하라는... 엊그제 갱신한것 같은데 또 1년이 흘렀습니다..

문정동 맛집 항방양육관 문정점 양꼬치는 맛있는데 양갈비는? [내부링크]

문정동 맛집 항방양육관 문정점 양꼬치는 맛있는데 양갈비는? 타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우리동네로 오면 제일 먼저 항방양육관 이야기를 해요. 몇번 같이 가봤는데 맛도 있고 뷰도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거든요...

도토리묵사발 도토리묵밥 초간단 만들기/냉면육수활용 [내부링크]

도토리묵사발 도토리묵밥 초간단 만들기/냉면육수활용 도토리묵 좋아하시나요? 저는 묵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숙취에도 좋고 시원하고 다이어트도 되고 1석3조이지요. 탱글탱글한 도토리 묵에 냉면육수만 붓고..

닭갈비 황금레시피 양념비율 정말 쉬운 백종원 닭갈비만들기 [내부링크]

닭갈비 황금레시피 양념비율 정말 쉬운 백종원 닭갈비만들기 집근처에 가끔가는 닭갈비 집이 있었는데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폐업을 하셨더군요. 동네의 숨의 맛집이었는데 그리고 포스팅도 못했는데 없어져 버려..

백종원 미역냉국 황금레시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미역냉국국수 [내부링크]

백종원 미역냉국 황금레시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미역냉국국수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미역냉국이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백종원 요리비책의 황금레시피로 비린내 없는 미역냉국을 만들고 거기에 국수까..

로제떡볶이 가성비 좋은 신참떡볶이 배달후기 [내부링크]

로제떡볶이 가성비좋은 신참떡볶이 배달후기 오늘은 혼밥하는 날.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중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쿠폰을 받아서 시켜서 먹어봤어요. 첨 들어보는 떡볶이인데 그래서 이름도 신참떡볶이인..

카라멜라이징 양파카레 만들기 [내부링크]

카라멜라이징 양파카레 만들기 우리집에는 카레를 너무 사랑하시는 한 분이 살고 계셔서 주기적으로 카레를 만들어 주고 있어요. 기본적인 카레도 좋지만 최근에는 백종원님의 구운계란카레, 토마토카레, 소고기카..

식빵 자투리요리 식빵팝콘 만들기 [내부링크]

§식빵 자투리요리 식빵팝콘 만들기 토스트를 해먹고 남은 식빵들을 모아놨다가 식빵팝콘을 해먹었습니다. 식빵팝콘은 만드는 방법은 초간단한데 맛은 정말 좋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맥주안주로도 좋..

길거리토스트 와플기계로 빠르게 만들기 [내부링크]

길거리 토스트 와플기계로 빠르게 만들기 매월 20일이 지나면 냉털 주간이 시작이 됩니다. 돈은 이미 없었고 카드도 다쓰고 빈곤주간이란 뜻이지요. 하지만 이렇게 냉장고를 한번씩 털어주어야 냉장고도 숨을 쉬어..

진비빔면 골뱅이소면 해먹은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진비빔면 골뱅이소면 해먹은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예전에는 비빔면이 팔도밖에 없었는데 요즘 많은 비빔면이 출시가 되고 있어요. 조금 늦은감이 있긴하지만 야밤에 진비빔면으로 골뱅이소면 해먹은 후기 올려봅..

콩나물과 어묵의 환상적인 콜라보 콩나물 오뎅볶음 [내부링크]

콩나물과 어묵의 환상적인 콜라보 콩나물 오뎅볶음 콩나물 무침이라 하면 콩나물을 삶아서 양념에 버무리는 것도 있지만 저는 그냥 센불에 아삭하게 볶아 먹는 걸 더 좋아해요. 마침 냉동실에 얼려놓은 어묵도 있..

수육 무생채 황금레시피 초간단 보쌈용 무김치 만드는 법 [내부링크]

수육 무생채 황금레시피 초간단 보쌈용 무김치 만드는 법 장마인가요? 왜 자꾸 비가 와서 자꾸만 자꾸만 막걸리를 먹게 만드는 것 일까요? 이번에는 막걸리 안주로 최고 좋은 수육을 만들면서 곁들여먹기 좋은 무..

맘스터치 신메뉴 치즈홀릭버거 vs 싸이버거 [내부링크]

맘스터치 신메뉴 치즈홀릭버거 vs 싸이버거 오늘은 하루 휴업. 배달음식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살펴보니 배달의 민족 앱에서 맘스터치가 2 위더라고요. 신메뉴가 나왔나 보니 치즈 홀릭 버거가 나왔더군요...

양배추 라페로 만든 다이어트식 또띠아롤 < 양배추라페 또띠아 > [내부링크]

양배추 라페로 만든 다이어트식 또띠아롤 < 양배추라페 또띠아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이번에는 양배추 라페를 이용해 또띠아 롤을 만들었는데요. 양배추 라페는 건강에도 좋을 뿐 아니라 맛도 좋아..

당근라페 대신 < 양배추라페 > 만들기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요리 [내부링크]

당근라페 대신 < 양배추라페 > 만들기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요리 아침에 눈을 떴는데 얼마전에 만들어 먹었던 당근라페가 자꾸 생각이 나는거예요. 그런데 당근이 없어서 당근라페 대신 양배추도 맛있다는 이야..

백종원 김치전 바삭하게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전 바삭하게 맛있게 만드는 방법 비가 며칠째 와서 남편에게 골뱅이무침 할까? 김치전 할까? 라고 물어보니 '두개다'라는 대답이 돌아왔어요. 저는 이미 알고 있었죠. 그리고 그 대답을 원했습니다. 그..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하고 맛있는 백종원 골뱅이무침 [내부링크]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간단하고 맛있는 백종원 골뱅이무침 며칠 내내 비가 추적추적 내리니 머릿속에는 막걸리 안주들만 동동 떠다니더라고요. 그래서 편의점으로 일단 달려갔어요. 달려갔더니 골뱅이가 다들 왜..

오므라이스 지단 만들기 힘들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오므라이스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오므라이스 지단 만들기 힘들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오므라이스 쉽게 만들기 오므라이스가 먹고 싶은데 지단이 만들기 힘드시다고요? 저도 그래요. 자꾸 망치기 일쑤죠. 그래서 오늘은 오므라이스 계란지단 대충 잘..

올품 누룽지 백숙 밀키트로 간편하게 백숙 즐기기 [내부링크]

올품 누룽지 백숙 밀키트로 간편하게 백숙 즐기기 얼마전에 오이소박이를 하고 남은 부추가 조금 남아있어서 뭘 해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자주 다니던 포차에서 이모님이 해주시던 부추꼬꼬가 생각이 나서 백숙에다..

CU편의점 신상 떡볶이 솔직리뷰 < 뉴 자이언트 쫄깃한 라볶이 > [내부링크]

CU편의점 신상 떡볶이 솔직리뷰 < 뉴 자이언트 쫄깃한 라볶이 > 얼마전 편의점에 가서 점장님께 신상이 뭐예요? 하고 물어봤더니 이 쫄깃한 라볶이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집어온 < 뉴 자이언트 쫄깃한 라..

김치말이국수 냉면육수 필요없는 김치말이국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김치말이국수 냉면육수 필요없는 김치말이국수 황금레시피 냉장고는 텅텅 비었고 주말 낮에는 뭘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원하게 김치말이국수를 해먹어 보았어요. 김장김치가 짜서 김치유목민 생활을 하다가 이마트..

사랑해어 코다리조림 맛있게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사랑해어 코다리조림 맛있게 만들어 먹기 코다리 조림이 땡기던 어느 날 쿠팡에서 쇼핑중에 발견한 간편 조리 < 사랑해어 코다리 조림 > 밀키트까지는 아니고 손질된 코다리와 양념이 동봉이 되어있어 편리할 것만..

신현리 오포 돼지갈비 맛집 < 갈비명장 > 내돈내산 방문기 [내부링크]

신현리 오포 돼지갈비 맛집 < 갈비명장 > 내돈내산 방문기 갑자기 더워졌던 어느날. 세모녀와 우리 남편까지 낮 번개를 하였습니다. 엄마가 담근 오이소박이를 받으러 엄마모시고 동생이 사는 신현리로 출동! 저도..

65세 이상부터 받을 수 있는 노령 기초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65세 이상부터 받을 수 있는 노령 기초연금 수급자격 기초연금이란? 기초연금은 어려운 노후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을 도와드리기 위한 제도로 과거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하시고 자녀를 위해 희생하셨지만 정작..

고구마 스틱은 사먹자 제발!! 휴게소 간식 고구마스틱 만들기 [내부링크]

고구마 스틱은 사먹자 제발!! 휴게소 간식 고구마스틱 만들기 우리 남편의 최애 간식 고구마 스틱 신혼 초에는 매번 튀겨주다가 이제 고구마스틱은 못만들겠다 선언! 그리고 시중에 파는 고구마 스틱을 대형으로..

종합소득세 신고용 신용카드 사용내역 엑셀파일로 받기 -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 국민카드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용 신용카드 사용내역 엑셀파일로 받기 - 카카오뱅크 , 롯데카드 , 국민카드 작년까지 저는 홈택스로 들어가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했는데 이번에는 D유형으로 너무 복잡해서 세무사에 맡겼는데요...

오이소박이 아삭하게 맛있게 만드는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오이소박이 아삭하게 맛있게 만드는 황금레시피 요즘 오이가 싸고 맛이 좋아서 많이 쟁여두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오이 소박이를 맛있게 아삭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원래는 오이에 천일염으로 절여서..

건강식단 짜지않고 고소한 두부쌈장 만드는 법 [내부링크]

건강식단 짜지않고 고소한 두부쌈장 만드는 법 어머님이 손수 키우신 상추와 양배추를 먹을 생각으로 두부로 쌈장을 만들어 봤어요. 짜지 않게 만들어 두부쌈장 듬뿍넣고 쌈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소하고..

청담맛집 룸이 있는 고급 돼지고기맛집 육시리 청담점 [내부링크]

청담맛집 룸이 있는 고급 돼지고기 맛집 육시리 청담점 얼마전 친구네 커플과 만나기로 한날. 남편의 단골집으로 예약을 했어요. 저도 한번 가본 적이 있는데 오겹살맛이 굉장히 훌륭하더라고요. 게다가 1층은 홀,..

나이키 와플원 DC2533-600 사이즈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와플원 DC2533-600 사이즈 리뷰 남편의 운동화 뒷꿈치가 뜯어져서 남편 운동화를 사러 나이키 매장을 갔는데 보자마자 눈에 훅 들어온 나이키 와플원이예요. 남편이 신어보더니 나도 하나 해서 커플 신발로..

곰표맥주 무섭게 팔리는 곰표밀맥주 복숭아 부작용이 있다? [내부링크]

곰표맥주 무섭게 팔리는 곰표밀맥주 복숭아 부작용이 있다? 얼마전 친동생네 집에서 제부와 술 한잔 마시기로 하고 퇴근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문자로 곰표 맥주를 샀다고 딱 기다리시라고 해서 오!! 그 핫한 곰..

코로나 예방 접종 화이자 백신 맞고 왔어요 ( 송파체육문화회관 백신절차 )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 접종 화이자 백신 맞고 왔어요 ( 송파체육문화회관 백신절차 ) 우리 시아버님과 함께 2차 화이자 백신을 맞고 왔어요. 희안하게 백신맞는 날에는 비가 왔어요. 저번에 4월 16일에 1차를 맞을 때도 비..

코스트코 와인 샤또 테이시에 2016 데일리와인 으로 픽! [내부링크]

코스트코 와인 샤또 테이시에 2016 데일리와인으로 픽! 남편이 선물로 받아온 샤또 테이시에 2016 와인을 좋아하는 남편 지인분께서 자기가 좋아하는 와인이라고 드셔보시라고 줬다고 하네요. 추천당한 와인입니다..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맛집 스몰플레이트 H450 가성비 최고인 파스타맛집 [내부링크]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맛집 스몰플레이트 H450 가성비 최고인 파스타맛집 현대시티몰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을 발견. 오픈한 후로 한번도 안가본 집이었는데 기대없이 시켜먹었다가 맛..

토마토 듬뿍 넣고 카레 만들어 먹기 < 토마토카레 > [내부링크]

토마토 듬뿍 넣고 카레 만들어 먹기 < 토마토카레 > 토마토가 몸에 좋다고 해서 요즘에 많이 먹으려고 하고 있는데 남편이 카레가 먹고 싶다길래 토마토를 넣고 카레를 만들어 보았어요. 카레는 집에 있는 남은 재..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 챔피온 블랙벨트 키즈카페 후기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 챔피온 블랙벨트 키즈카페 후기 어린이날 다음날. 조카와 함께 에버랜드를 갈까 하다가 전국 모든 초등학생이 다 쉰다는 이야기에 급 선회. 하나밖에 없는 조카 어린이날 선물은 챙겨주..

마늘종 장아찌 맛있게 담그는 법 비율이 중요한 마늘쫑 장아찌 [내부링크]

마늘종 장아찌 맛있게 담그는 법 비율이 중요한 마늘쫑 장아찌 제철을 맞은 국산 마늘쫑이 팔길래 얼른 집어 왔던 마늘쫑으로 마늘쫑 장아찌를 만들어 보았어요. 마늘쫑은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삼겹살 먹을 때..

하남 스타필드 맛집 < 에베레스트 > 인도커리 전문점 찐후기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맛집 < 에베레스트 > 인도커리 전문점 찐후기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조카와 함께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선물이지만 당일은 사람도 많을 것 같아서 한산한 평일을 선택. 하남 스타필드..

앞다리살에게 양보한 맥주 편스토랑 맥주 수육 지금이라도 아셔야합니다. [내부링크]

앞다리살에게 양보한 맥주 편스토랑 맥주 수육 지금이라도 아셔야합니다. 사실 삼겹살이나 오겹살로 수육을 만들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진짜 집앞에 프리미엄마트에 갔더니 너무 비싸서 편스토랑의 비법만 믿고 반..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 [내부링크]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내돈내산 찐 후기 명랑핫도그에 명랑하게 걸어가는 내님. 방금 막국수를 먹은 직후 이지만 후식은 명랑핫도그라며 당당하게 걸어가신다. 우리가 간 곳은 문정동 테라타워점. 명랑핫도그..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알고있나요? 황금양념장 비율 [내부링크]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알고있나요? 황금양념장 비율 부대찌개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남편. 집에 몇가지 햄이 있어서 부대찌개를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저번에 백종원 레시피로 끓여먹으니 정말 사먹는 맛이 나..

무선고데기 추천 휴대하기 편한 < 보만 무선 고데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무선고데기 추천 휴대하기 편한 < 보만 무선 고데기 > 내돈내산 저는 앞머리가 소중한 줌마인데요. 앞머리로 얼굴을 좀 가려줘야 좀 작아보이고 그나마 좀 나아보입니다. 그래서 앞머리 스타일링이 저에게 제일 중..

강남역 맛집 땀땀 매운 곱창쌀국수 리얼 후기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땀땀 매운 곱창쌀국수 리얼 후기 인스타에서 곱창쌀국수의 비주얼을 보고 안가볼수가 없었던 쌀국수집. 저번 주말에 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돌아왔던 그곳을 평일 낮(점심시간 이후)에 다녀왔..

백종원 크림새우 만드는 법 크림새우에는 크림이 안들어가고 OOOO가 들어갑니다. [내부링크]

백종원 크림새우 만드는 법 크림새우에는 크림이 안들어가고 OOOO가 들어갑니다. 요즘 왜이렇게 백종원님께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만 만드시는지... 새우와 꽃게를 너무 좋아하는데 마침 초간단 크림새우를 만드셔..

아우어 베이커리 가로수길점 밥블레스유 이영자가 선택한 신사 가로수길 카페 [내부링크]

아우어 베이커리 가로수길점 밥블레스유 이영자가 선택한 신사 가로수길 카페 혼자 태닝을 하러 가기 싫다고 저에게 동행을 요청한 남편. 사실은 그러고 무보수 운전기사를 시킵니다. 밥사준다고 하면 무적권! 무..

알리오 올리오 떡볶이 신세계를 맛본 마늘떡볶이 < 백종원 레시피 > [내부링크]

알리오 올리오 떡볶이 신세계를 맛본 마늘떡볶이 < 백종원 레시피 > 얼마전 백종원선생님 레시피를 보고 만든 기름떡볶이를 또 해먹으려고 주문한 떡볶이떡. 알리오 올리오 떡볶이 레시피를 가지고 나온 백선생님..

신사 가로수길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 PHO LEHOI 레호이 [내부링크]

신사 가로수길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 PHO LEHOI 레호이 모처럼 주말을 맞이해서 남편과 강남에 유명한 쌀국수집을 갔는데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고요. 포기하고 남편 태닝하는 태닝샵쪽으로 갔어요. 토요일에 맛집..

당근라페 치아바타 샌드위치 그리고 당근라페 샐러드 까지 [내부링크]

당근라페 치아바타 샌드위치 그리고 당근라페 샐러드 까지 생 당근을 잘 안먹는 분들이 많죠. 그중에 한명이 바로 접니다. 갈비찜에 있는 당근이나 조림의 당근은 먹는 편인데 생당근은 정말 안좋아 했는데.. 당근..

파주 장어맛집 < 갈릴리농원 > 맛있지만... [내부링크]

파주 장어맛집 < 갈릴리농원 > 맛있지만... 얼마전 남편이 생일선물로 골프퍼터를 사달라고 하길래 골라보랬더니 인터넷보고 전화해 보더니 바로 사러 가자더라고요. 그래서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파주래요. 파주면..

백종원 김치찌개 성공률 100%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찌개 성공률 100%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들기 오늘 자전거를 타려고 나가려고 했는데 황사비가 온다는 급 우울한 소식에 컴퓨터를 켜고 앉았네요. 오늘 자전거 타는것에 위안을 얻고 어젯밤 야식을 먹었..

K뱅크 한도제한 해제 방법 /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K뱅크 한도제한 해제방법 /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 요즘에 코로나와 코인으로 K뱅크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걸 아시나요? 코로나 시대로 은행에 안가도 업무가 가능한 비대면 통장으로 또, 코인 업비트의 지정 은..

내가 아이핀 도용 당하다니!! /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내부링크]

내가 아이핀 도용을 당하다니!! /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오늘 아침에 눈을 떠서 인별을 보니 누가 공원에서 우리 강아지랑 산책한것 보고 입마개 안했다고 신고한다고 캡쳐했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찍을 때만 벗..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내부링크]

문정동 법조단지 맛집 한고은 막국수 < 남태령 봉평 메밀막국수 > 매일 집에서 요리요리요리 먹고먹고 또먹고 외식한번 하자고 농성을 하여서 얻어낸 외식타임! 집근처 문정동 법조단지로 향하였습니다. 얼마전부..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 오이깍두기 ) [내부링크]

아삭한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 오이깍두기 ) 오이무침은 오래 절일필요없이 온갖 양념이 듬뿍 들어간 백종원선생님 레시피로 주로 해먹었는데 백종원 레시피 오이무침 해먹기 백종원 레시피 오이무침 해먹기 /..

기름 떡볶이 만드는 법 백종원 기름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기름 떡볶이 만드는 법 백종원 기름떡볶이 황금레시피 서울 통인시장에서 유명한 것이 기름떡볶이라던데 저는 아직 기름 떡볶이는 못먹어 봤어요. 그런데 마침 백종원선생님께서 유튜브에 기름떡볶이를 들고 나오..

애호박요리 두번 추천하는 초간단 애호박덮밥 [내부링크]

애호박요리 두번 추천하는 초간단 애호박덮밥 애호박이 냉장고 안에서 썩어가고 있어서 급 애호박으로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애호박은 항상 냉장고에 있는 저의 최애 음식인데요. 입맛없을 때 애호박요리를 먹으면..

주먹밥 맛있게 만드는 법 < 묵은지 참치 주먹밥 > [내부링크]

주먹밥 맛있게 만드는 법 < 묵은지 참치 주먹밥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며칠전에 묵은지로 묵은지 볶음을 했었는데요. 조금 남은 걸로 또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묵은지와 참치를 넣은..

귀차니즘에 대강 만들어본 초간단 햄치즈 샌드위치 [내부링크]

귀차니즘에 대강 만들어본 초간단 햄치즈 샌드위치 일요일 아침 저는 항상 전업주부 겸 백수이지만 일요일은 왜 이렇게 외식만 하고 싶고 밥은 하기 싫은 것일까요? 아점으로 식빵을 이용해 샌드위치를 거창하게..

버거킹 통새우와퍼 딜리버리 후기 와퍼와 다른점? [내부링크]

버거킹 통새우와퍼 딜리버리 후기 와퍼와 다른점? 남편의 출장으로 이틀째 혼밥하다가 햄버거를 시켜먹었습니다. 저의 최애 버거킹!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을 해 봤는데요. 그것은 바로 < 통새우와퍼 > 이미..

로메인 샐러드 만들기 막 퍼먹는 로메인 토마토 샐러드 [내부링크]

로메인 샐러드 만들기 막 퍼먹는 로메인 토마토 샐러드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라이딩을 하고 왔는데 꽃가루가 엄청 날리더라고요. 봄에 비염있으신 분들은 꽃가루로 고생하시던데 괜찮..

명품치킨 푸라닭 의심해서 미안해 블랙알리오 & 투움바 치킨 반반 [내부링크]

명품치킨 푸라닭 의심해서 미안해 블랙알리오 & 투움바 치킨 반반 치킨의 명품이 나타난지 어언 몇년이 흐른것 같은데 느끼해 보이는 양념들 때문에 시켜먹으려다가도 원래먹던 교촌이나 후라이드를 시켰었는데 티..

묵은지요리 묵은지 들기름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묵은지요리 묵은지 들기름볶음 만들기 묵은지로 수많은 요리를 할 수 있지만 그중에 밥도둑인 묵은지 들기름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반찬 중에 하나인데요. 별로 들어가는 재료 없이 들기름..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일본 면 전문점 < 진가와 >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일본 면 전문점 < 진가와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남편이 모처럼 데이트 신청을 해서 롯데월드몰에 다녀왔는데요. 남편이 처음에는 뷰가 좋고 넓은 ' 저스트 케이팝..

길거리 오뎅 집에서 만들기 초간단 어묵탕 [내부링크]

길거리 오뎅 집에서 만들기 초간단 어묵탕 얼마전 티비프로에서 어느 연예인분이 테라스에서 길거리오뎅을 해먹는 걸 보고 주문한 오뎅. 꼬치에 끼워져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간편..

한강 라이딩 후 먹는 꿀맛같은 즉석라면 / 편의점 즉석라면기계 사용법 [내부링크]

한강 라이딩 후 먹는 꿀맛같은 즉석라면 / 편의점 즉석라면기계 사용법 2021년 라이딩 봄이 되고 얼마전 부터 라이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가을이후로 한번도 운동을 안해서 참 걱정을 했지만 무릎이 좀 아..

CU편의점 신상과자 < 로투스 비스코프샌드 > 바닐라, 비스코프맛 찐리뷰 [내부링크]

CU편의점 신상과자 < 로투스 비스코프샌드 > 바닐라,비스코프맛 찐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뭐 날씨가 여름이네요. 반팔만 입고 나갔는데도 너무 더워서 깜짝놀랐다니까요. 더군..

당근김밥 만들기 이게 당근 김밥이라고? 기대이상의 맛 [내부링크]

당근김밥 만들기 이게 당근 김밥이라고? 기대이상의 맛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저는 김밥의 모든 재료를 넣고 김밥을 만드느니 그냥 사먹자 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요. 식구도 두식구이고 만드는데..

분당정자동 맛집 조개찜과 갈비의 만남 < 인기명 > [내부링크]

분당정자동 맛집 조개찜과 갈비의 만남 < 인기명 >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인기명을 다녀왔어요. 이제 더워지면 조개를 못먹을것 같아서 조개찜을 먹으려고 갔는데 조개찜이라 생각하면 안되고 약간은 해물..

민트초코봉봉 와츄원쉐이크 1+1 베스킨라빈스 이달의맛 후기 [내부링크]

민트초코봉봉 와츄원쉐이크 1+1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얼마전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받았던 4월의 이벤트 보이스쿠폰 ㅋㅋ 네이버앱에서 음성검색으로 '민트초코봉봉' 이라고 외치면 주는 쿠폰입니다. (지..

시래기국 맛있게 끓이는 법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래기 된장국 [내부링크]

시래기국 맛있게 끓이는 법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래기 된장국 시래기국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국입니다. 밥을 말아서 김치와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는데요. 아무래도 엄마나 시부모님이 끓여주신 시래기..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내부링크]

샌드위치 맛있게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일요일. 일요일 아침 겸 점심은 간단히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샌드위치를 해먹었어요. 클럽샌드위치. 요즘 야채를 잘..

노브랜드 김치 싼데 국내산이고 맛있다 국산김치 추천 [내부링크]

노브랜드 김치 싼데 국내산이고 맛있다 국산김치 추천 저는 김치 유목민 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정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브랜드김치를 알고 나서 인데요. 가격은 합리적이고 원재료가 다 국내산이랍니..

마사지건 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 닥터포텐 마사지건 > [내부링크]

마사지건 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 닥터포텐 마사지건 > 친한언니가 마사지건은 하나 샀는데 1+1이라고 하나 주더라고요. 동생네 집에 있길래 한 번 써본적이 있는데 괜찮았거든요!! 그때 시원하고 좋다고 생..

압구정 로데오 맛집 <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 ft. 추억의 고센 커피 [내부링크]

압구정 로데오 맛집 <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 ft. 추억의 고센 커피 일때문에 베트남에 다녀온 친한 언니가 자가격리가 끝나는 날. 기념으로 항상 같이 다니던 < 최가네버섯샤브샤브 >를 방문했어요. 이게..

편스토랑 맥주보쌈 만들기 맥주수육 만들기 카라멜라이징까지 [내부링크]

편스토랑 맥주보쌈 만들기 맥주수육 만들기 카라멜라이징까지 카라멜라이징이 된다니 그말에 끌려 편스토랑에 나왔던 맥주로 보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냥 맥주로만 푹 끓여 나중에 맥주가 쫄으면서 카라멜라이..

황태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뽀얀국물이 시원한 미역국 [내부링크]

황태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뽀얀국물이 시원한 미역국 오랜만에 시원하게 황태를 넣은 미역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미역국은 무얼 넣어서 먹어도 참 맛있는 국인데요. 한달에 한두번은 꼭 끓여서 먹게 되는것..

감자전 만드는 방법 ( feat. 양념장 ) [내부링크]

감자전 만드는 방법 ( feat. 양념장 ) 어제는 봄맞이 겸 여름맞이 옷정리를 했어요. 진짜 옷이 없다 없다 해서 왜 이렇게 정리할 것이 많은지... 하루종일 먼지먹으면서 옷정리를 다 하고 나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노견 강아지 영양식 노령견 보양식 만들기 [내부링크]

노견 강아지 영양식 노령견 보양식 만들기 우리집 예쁜 야훌이는 이제 11살이 되었습니다. 대형견이라 그런지 급속도로 늙고 있다는 걸 느끼는데 마음이 많이 아파요. 그래서 가끔씩 보양식을 해주고 있는데 개들..

알토란 미역줄기볶음 비린내 잡는 방법 [내부링크]

알토란 미역줄기볶음 비린내 잡는 방법 비린내 확 잡는 미역줄기볶음 시장에서 사온 미역줄기가 있는데 알토란에 나온 방법으로 볶아 보았습니다. 가끔 미역줄기볶음을 먹으면 비린내가 확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떡국떡으로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떡국떡으로 떡볶이 만들기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가 나와서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믿고 만드는 백선생님 떡볶이. 특별하진 않지만 분식집에서 먹는 일반적인 떡볶이 맛..

잔치국수 맛있게 만드는 법 양념장없이 먹는 잔치국수 [내부링크]

잔치국수 맛있게 만드는 법 양념장없이 먹는 잔치국수 집에 애호박이 있어서 애호박 비빔국수를 해먹을까 해다가 오랜만에 잔치국수를 만들어 보았어요. 잔치국수는 멸치다시마 국물을 내서 양념장을 넣어서 먹기..

사골떡국수 떡국 만드려다 떡이 모자라 국수도 넣었다. 진정한 냉파 [내부링크]

사골육수떡국수 떡국 만드려다 떡이 모자라 국수도 넣었다. 진정한 냉파 냉장고파먹기 사실 사진을 찍어놓았지만 노선이 없어 접어두었던 사골육수로 만든 떡국국수 ㅎㅎ 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서 올려보아요. 떡이..

나이키 에어포스 1 흰검 315115-152 구입 / 사이즈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포스 1 흰검 315115-152 구입 / 사이즈팁 요즘 그렇게 나이키 에어포스가 끌리더라고요. 에어조단 범고래가 제일 끌렸지만 너무나 비싼 리셀가에 급 포기. 에어포스 흰흰을 찜해놓았는데 며칠만에 품절..

경기도 오포 맛집 도심속 한옥식당 < 마당 > [내부링크]

경기도 오포 맛집 도심속 한옥식당 < 마당 > 함흥냉면 맛집 오포 < 마당 > 마당이라는 이름이 딱인 한옥식당. 분당에서 태재고개를 넘어가면 바로 맛집들이 많은 곳이 있는데 거기 도로가 안쪽에 자리잡고 있습니..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 이삭토스트 이것이 제일 맛있어요! [내부링크]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 이삭토스트 이것이 제일 맛있어요! 예전에는 잊고있었지만 최근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하여 작은 울림을 준 이삭토스트 대표님을 보며 조만간 이삭토스트를 먹자 생각을 했어요. 예전에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소문듣고 가본 < 홍대돈부리 >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소문듣고 가본 < 홍대돈부리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4월이 벌써 6일이나 흘렀는데요. 비가 와서 그런지 벚꽃은 다 저버리고 말았네요. 왠지 모르게 이번 벚꽃은 개화시기가 빨..

미나리삼겹살 김밥 미나리활용요리(feat.미나리장아찌) [내부링크]

미나리삼겹살 김밥 미나리활용요리 (feat. 미나리장아찌) 미나리 200g을 구입하여 줄기는 미나리장아찌로 잎은 미나리삼겹살 김밥을 만들었습니다.미나리짱아찌는 아침에 미리 만들어 놓았고 저녁으로 삼겹살 대신..

미나리요리 - 순식간에 만드는 알토란 미나리장아찌 [내부링크]

미나리요리 - 순식간에 만드는 알토란 미나리장아찌 미나리로 무얼 해먹을까 고민하는데 마침 알토란에서 미나리 요리가 나오더라고요. 장아치를 하려면 일딴 간장물을 끓여야하는 것과는 달리 바로 만들어서 2~30..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싸이버거 / 양념치킨싸이버거 찐후기 (ft. 코울슬로,매콤김떡만) [내부링크]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싸이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찐후기 (ft. 코울슬로,매콤김떡만) 맘스터치 신메뉴가 나왔더군요. 패티가 2개들어간 싸이플렉스 버거 그리고 간장마늘싸이버거와 양념치킨싸이버거가 나왔는..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내부링크]

배떡 로제떡볶이 분모자 대체 뭐야? 요즘 배떡에 빠져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시켜먹는 듯 해요. 이번에는 동생네 집에 놀러가서 시켜먹었는데 동네마다 떡과 약간의 꾸덕함이 조금 다른 듯해요. 저희동네는..

갤럭시 카메라 무음 설정하기 / 무음해제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카메라 무음설정하기 / 무음해제방법 갤럭시카메라 무음설정하기 블로그를 하면서 식당이나 카페를 가서 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찰칵찰칵 거리는데 좀 민망스러울 때도 있고 시선이 집중 될 때도 있어서 알..

보쌈고기 삶는법 잡내없는 수육만들기 [내부링크]

보쌈고기 삶는법 잡내없는 수육만들기 오랜만에 보쌈을 만들어봤어요. 김장김치가 많이 익었는데 저는 익은 김치만 먹고 남편은 생김치만 먹어서 매번 김치를 구입하거나 겉절이를 만들어 먹어야해서 우리집은 자..

성수카페 크로플 아인슈페너 맛집 < 까치화방 > 성수낙낙점 [내부링크]

성수카페 크로플 아인슈페너 맛집 < 까치화방 > 성수낙낙점 성수동 카페 까치화방 모처럼 핸드폰의 미세먼지 이모티콘이 웃는 날이어서 잠시 외출을 한 곳. 실내를 예쁜 정원같이 꾸며놓은 플라워카페. 성수동 크..

고기리막국수 못가서 집에서 해먹는 들기름막국수 레시피 [내부링크]

고기리막국수 못가서 집에서 해먹는 들기름막국수 레시피 고기리 막국수 못간다. 이제는... 고기리 막국수를 가려면 집에서 안막히면 30분 막히면 1시간 대기시간 1시간 ~ 2시간. 맛집 영혼 단짝 내동생은 들깨..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대로 끓여먹어 봤더니!! ( feat. 빽햄 ) [내부링크]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대로 끓여먹어 봤더니!! ( feat. 빽햄 ) 백종원 부대찌개를 만들어 보기위해 이마트를 샅샅히 뒤져서 사온 빽햄! 대한민국 돼지 뒷다리살로 만들고 아무런 댓가없이 BTS 방탄소년단이..

느타리 버섯 들깨볶음 맛있게 만들기 [내부링크]

느타리 버섯 들깨볶음 맛있게 만들기 쿠팡에서 천원에 주문한 느타리버섯. 요즘 물가가 엄청나게 비싸져서 이렇게 싼 느타리버섯같은 류만 보게 되는것 같아요. 느타리 버섯은 식감이 좋기 때문에 전으로 해먹어도..

오뚜기 고등어구이 내돈내산 후기 (렌지에 돌려먹는 고등어구이) [내부링크]

오뚜기 고등어구이 내돈내산 후기 (렌지에 돌려먹는 고등어구이) 오뚜기 고등어구이 구입 우리 두식구는 육식공룡이라 일주일에 2~3번은 꼭 육류를 먹어야 합니다. 남편은 고기를 안먹으면 하늘이 핑글핑글 돈다고..

마른오징어 요리 건오징어 부드럽게 만들어서 김치전 , 오징어버터구이만들기 [내부링크]

마른오징어 요리 건오징어 부드럽게 만들어서 김치전 , 오징어버터구이 만들기 목차 1. 마른오징어 불리기 2. 마른오징어 요리 -1 김치오징어전 3. 마른오징어 요리 -2 오징어버터구이 얼마전에 사두었던 마른오징..

경동시장 연탄 돼지갈비 맛집 - 경동연탄불돼지갈비 ( 감초식당문닫음 ) [내부링크]

경동시장 연탄 돼지갈비 맛집 - 경동연탄불돼지갈비 (감초식당문닫음) 경동시장 연탄 돼지갈비 맛집 " 일요일인데 집에만 있지말고 날 어디든 데리고 가봐!! 맛집좀 !! " 남편은 가만히 생각하더니 저번에 가본 돼..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투리 야채 활용하여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투리 야채 활용하여 토스트 만들기 냉장고에 자투리 아채가 남아 있어서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식빵도 빨리 먹어야 하는데 며칠째 방치하고 있었네요. 길거리 토스트 만들고..

심쿵할인 앱깔고 마스크 50개 100원에 무료배송까지 [내부링크]

심쿵할인 앱깔고 마스크 50개 100원 무료배송까지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 이건 널리 알려야 할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물론 택배가 많아지면 택배배달하시는 분은 조금 힘드시겠지만 어플을 설..

노브랜드 전동칫솔 장점과 단점 - 오랄비 전동칫솔과 호환가능 [내부링크]

노브랜드 전동칫솔 장점과 단점 - 오랄비 전동칫솔과 호환가능 노브랜드 전동 칫솔 구입 얼마전 노브랜드를 구경하다가 업어온 전동칫솔. 10,800원이라는 싼 가격에 혹해서 일단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 저는 전동..

접어먹는 김밥 후속편 < 접어먹는 오므라이스 > 내맘대로 만들기 [내부링크]

접어먹는 김밥 후속편 < 접어먹는 오므라이스 > 내맘대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접어서 먹는 김밥이 아주 인기가 많았었죠. 저도 접어먹는 김밥을 따라서 먹어봤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돈까스클럽 분당금곡점 방문후기 & 돈가스클럽 메뉴 분당맛집 [내부링크]

돈까스클럽 분당금곡점 방문후기 & 돈가스클럽 메뉴 분당맛집 예전에 우리 강아지 훈련소에 맡겼을때 하남으로 면회를 다니면서 돈까스클럽을 처음 접했는데 오늘 갑자기 그 돈까스가 생각이 나는 겁니다. 정말 큰..

경기도 광주 오포 < 원조할매보리밥 > 추천음식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오포 < 원조할매보리밥 > 추천음식 얼마전 등산 후 다녀온 경기도 광주 오포 원조할매보리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동생이 경기도 광주 오포에 살아서 뒷산을 등산을 하고 내려오는 길에 원조할매보리..

가든파이브맛집 현대시티몰 - 파주닭국수 [내부링크]

가든파이브맛집 현대시티몰 - 파주닭국수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구 아울렛관) 지하1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오늘은 무슨 맛있는 걸 먹어볼까 여기기웃 저기기웃 거리는데 칼국수 위에 닭이 푸짐하게 올려져있..

로제파스타 배떡스타일 맛의 비밀은? [내부링크]

로제파스타 배떡스타일 맛의 비밀은? 요즘 로제맛 떡볶이, 닭볶음탕 로제가 아주 핫한데요. 그래서 마트에서 사다 놓은 로제파스타소스로 배떡 스타일 로제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배떡을 먹다보니 약간의 큐민..

버거킹 신메뉴 아기상어 새우버거 먹어봤더니 뚜루뚜뚜루 ( 할인쿠폰 ) [내부링크]

버거킹 신메뉴 아기상어 새우버거 먹어봤더니 뚜루뚜뚜루 ( 할인쿠폰 ) 오늘 아침 존경하는 티친님 티스토리를 보다가 무릎을 탁! 치며 오늘은 이거다 했습니다. 버거킹의 신메뉴 아기상어 새우버거. 버거킹에 새..

가든파이브 리뉴얼 푸드코트 < 명동샤브샤브 > 최고예요! [내부링크]

가든파이브 리뉴얼 푸드코트 < 명동샤브샤브 > 최고예요! 리뉴얼된 가든파이브 영관 2층 푸드코트 가든파이브 2층이 한참 공사중이었는데 정말 산뜻한 푸드코트로 탈바꿈했습니다. 전과는 전혀 다른 고급스런 분위..

수요미식회에 나온 건대 텐동 맛집 고쿠텐 [내부링크]

수요미식회에 나온 건대 텐동 맛집 고쿠텐 일본에서 2년동안 살았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싸고 맛나게 먹었던 것중 하나가 텐동입니다. 그래서 가끔 텐동이 생각이 나는데 친정근처(건대)에 맛나는 집이 있다고 해..

매운 어묵 꼬마 김밥 매운맛과 단짠의 조합 오뎅김밥 [내부링크]

매운 어묵 꼬마 김밥 매운맛과 단짠의 조합 오뎅김밥 매운 어묵과 단무지만으로 김밥을 호다닥 만들수 있어요. 어묵에 청양고추를 넣고 화끈한 매운맛. 그리고 양념을 단짠으로 넣어서 자꾸만 손이 가는 김밥입니..

아차산 할아버지 손두부 맛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아차산 할아버지 손두부 맛이 끝내줘요 요즘 날씨도 좋고 아차산을 올랐다가 할아버지 손두부를 들렸어요. 산은 언제가도 좋은데 아침을 안먹고 가서 너무 허기지더라고요. 야차산에 가면 꼭 가보셔야 하는 곳이..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리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리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올해로 20주년이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해리포터 영화를 보고 정말 환상적인 느낌을 받았던 것도 다 이렇게 기억이 나는데 20년이라니... 저는 무엇보다도 1편..

낙지볶음 황금레시피 불맛나게 즐기는법 (백종원레시피) [내부링크]

낙지볶음 황금레시피 불맛나게 즐기는법 (백종원레시피) 얼마전에 산낙지를 다 먹지 못하고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빨리 꺼내서 볶아먹을까? 튀겨먹을까? 했더니 볶아먹자는 결론이 나와서 낙지뽀끔을 준비하였습니..

남산 둘레길 코스 ) 삼순이 계단 ~ 남산타워 제일제면소 ~ 둘레길 [내부링크]

남산 둘레길 코스 ) 삼순이 계단 ~ 남산타워 제일제면소 ~ 둘레길 남편과 남산둘레길 모처럼 미세먼지가 미세하게 있는날. 남편과 남산둘레길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가보고 못가봤는데 소식을 들이니 성곽공사도..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이보다 간단할 수 없다 [내부링크]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이보다 간단할 수 없다 집에 두부를 사놨는데 역시 남편이 두부를 안 좋아해서 그런지 2개 팩을 사놓고 손도 안 대고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을 보니 오늘까지 인겁니다. 저는 두부조림..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후기 / 한지민 최애 떡볶이 [내부링크]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후기 / 한지민 최애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매스컴을 통해 많이 소개 된 떡볶이인데요. 전참시에서 한지민님과 홍현희님이 만났을때 먹었던 떡볶이 입니다. 또 그전에 나혼..

생생정보 황금레시피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 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생생정보 황금레시피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 법 따라하기 정말 이러면 안되는데 야밤에 또 배가 고픈 나... 라면 국물때문에 살찔거 같고 짜파게티는 국물이 없으니 살이 많이 안찌겠지!! 물을 끓이고 있는 나..

하누비노 서현점 투뿔 한우 분당맛집 [내부링크]

하누비노 서현점 투뿔 한우 분당맛집 하누비노 서현점 하누비노 예전에 분당정자동에서 일을 할때 몇번 가본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이었는데 분당 서현점도 있다기에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은 안했지만..

을지로 카페 - 커피한약방 혜민당 [내부링크]

을지로 카페 - 커피한약방 혜민당 얼마전 을지로에 있는 커피한약방과 혜민당을 다녀왔습니다. 커피한약방은 을지로 좁은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커피한약방은 커피를 팔고 혜민당은 빵을 위주로 판매를 하고..

교촌치킨 메뉴 추천 / 품절 일순위 교촌윙 [내부링크]

교촌치킨 메뉴 추천 / 품절 일순위 교촌윙 모처럼 어젯밤 야식으로 교촌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그중에서도 윙 상품은 조금 늦게 시키려면 품절이 되더라고요. 다행히 품절이 아니라 얼른 시켜보았습니다. 윙은 봉과..

잠실수제버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 [내부링크]

잠실수제버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 잠실 롯데월드 몰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 에는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점심시간이 훨씬 지났을 때라 그런지 한산한 브루클린. 항상 지나다니면서 맛..

송파맛집 오모리찌개 잠실본점 [내부링크]

송파맛집 오모리찌개 잠실본점 주말 어느날 남편의 옷을 사러 롯데몰을 가던중 생각난 오모리찌개 20대때에는 많이 갔었는데 통 가보질 못했었던 오모리찌개. 오모리찌개에 대한 기억은 김치찌개와 자장면을 같이..

삼청동 한옥카페 <올모스트홈 > 아트선재센터점 [내부링크]

삼청동 한옥카페 < 올모스트홈 > 아트선재센터점 삼청동 한옥카페 올모스트홈 아트선재센터점 갑자기 삼청동쪽에 갈일이 생겨 일을보고 잠시 들린 ' 올모스트홈 ' 블로그에서 한옥카페는 정말 많이 구경 해봤는데..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내돈내산 구입기 브이라인 가즈아! [내부링크]

약손명가 리프팅밴드 내돈내산 구입기 브이라인 가즈아! 약손명가는 예전부터 얼굴라인 경락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가격이 너무 후덜덜하여 몇번 경험해보고 꾸준히는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인별에서 어느분이..

또띠아피자 만드는 법 ( 에어프라이어 vs 프라이팬 ) [내부링크]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 ( 에어프라이어 vs프라이팬 ) 또띠아 활용해서 피자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냉파를 했어요. 냉파의 뜻을 잘 몰랐는데 혼자 생각하길 ' 냉장고 파티' 인가? 했는데 검색해보니 '냉장고 파..

서울3대 매운냉면 맛집 잠실 신천 해주냉면 (이사했음) [내부링크]

서울3대 매운냉면 맛집 잠실 신천 해주냉면 (이사했음) 서울 3대 매운냉면 맛집 해주냉면 오랜만에 가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초등학교들어간 조카때문에 집에서 못나오는 내동생. 조카 등교시키고..

하남미사 킹크랩맛집 < 대게나라 > [내부링크]

하남미사 킹크랩맛집 < 대게나라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정말정말 맛있는 대게. 대게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대게는 참 가격이 후덜덜해서 잘 먹으러 가지..

아하토큰 출석체크 앱테크 (아하코인 추천인 : ZTXCCD ) [내부링크]

아하토큰 출석체크 앱테크 아하코인 추천인 : ZTXCCD 요즘 정말 너도 나도 다 하는 것이 코인인것 같습니다. 요즘 검색창에는 이름도 새로운 코인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간편하게 출근체크..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내부링크]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진솔한 후기 배떡과 비교 엽기떡볶이에서 3월8일 로제떡볶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배떡을 먹으려다 개미블로거지만 빠른 소식을 알리고 싶어서 당장 출동하였습니다. 배떡은 비록 며칠전..

소고기 장조림 만들어서 버터비빔밥 해먹기 (백종원레시피 엄청쉬움) [내부링크]

소고기 장조림 만들어서 버터비빔밥 해먹기 (백종워레시피 엄청쉬움) 요즘에 백종원님 레시피에 푹 빠져 있는데요. 이번에는 소고기 장조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장조림으로 버터비빔밥까지 해먹어..

전자렌지로 고구마 찌기 시간 (찜기용) [내부링크]

전자렌지로 고구마 찌기 시간 (찜기용) 찜기를 이용하여 전자렌지로 고구마를 쪘습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잘 하던 남편이 간식으로 과자와 젤리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어서 간식대신 고구마와 과일을 먹어보라..

건대 초밥 맛집 호야초밥 ( ft.아찌떡볶이 ) [내부링크]

건대 초밥 맛집 호야초밥 ( ft.아찌떡볶이 ) 아주 오랜만에 호야초밥을 방문 했어요. 건대입구에 유명한 초밥집이죠. 항상 줄이 서있지만 오늘은 월요일 점심이 되기 전. 줄이 길게 서있으면 안가려고 했는데 줄이..

엘지 식기세척기 1달 사용후기 (12인용) DUB22SA [내부링크]

엘지 식기세척기 1달 사용 후기(12인용) DUB22SA 엘지 식기세척기 구입하고 한달이 지났어요. 음식을 차릴때는 좋은데 뒤처리가 너무 힘들고 짜증이 나더라고요. 음식준비하고 차리고 먹고 잠시 쉬어야하는데 설거..

나무도마 관리방법 오일코팅 하기 [내부링크]

나무도마 관리방법 오일코팅 하기 블로그를 하면서 내가 잘하는걸 찾다가 그냥 대강 요리하기로 방향을 잡았는데 많은분들이 칭찬해주셔서 힘이 됩니다. 그래서인지 요리도구를 하나씩 하나씩 바꿔나가고 있는데..

그릭요거트에 토핑을 내맘대로 < 요거트맨 > 문정점 디저트 메뉴 [내부링크]

그릭요거트에 토핑을 내맘대로 < 요거트맨 > 문정점 디저트 메뉴 그릭요거트 전문 < 요거트맨 > YOGURTMAN 어느날 밥을 먹고 돌아오는 길에 보게 된 요거트맨 강남쪽에서 많이 봤던 간판이 집근처 오피스텔안에 숨..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앞다리살로 제육볶음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앞다리살로 제육볶음만들기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이용해서 백종원 제육볶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원래는 삼겹살로 많이 해 먹었는데 삼겹살에 비해 앞다리살이 반이상 싸서 쿠팡에서 앞다..

에어팟 프로 사용후기 / 에어팟 갤럭시 연결하기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사용후기 / 에어팟 갤럭시 연결하기 목록 에어팟 프로 드디어 구입하다. 갤럭시에 연결하기 배터리 잔량 확인하는 어플 사용후기 에어팟 프로 드디어 구입하다 에어팟이나 버즈는..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배떡 로제떡볶이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핫한 배떡 제가 안먹어 볼수 없지요! 내혼자산다에서 개그우먼 민경장군이 빠져버린 떡볶이. 티친님 블로그 놀러갔더니 너무 맛있다고 해서 댓글을 달았지요. 정말 맛..

백종원의 구운계란카레 만들기 / 양파 캬라멜라이징 [내부링크]

백종원의 구운계란카레 만들기 / 양파 캬라멜라이징 백종원의 구운카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부터 캬라멜라이징 카레를 꼭 한번 해보고 싶었고 그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양파로만 카레를 만들어보고 싶었는..

명동 맛집 명동돈까스 30년만에 가본 후기 [내부링크]

명동 맛집 명동돈까스 30년만에 가본 후기 요즘에 뜨는 연남동, 홍대 그런곳들 보면 참 예쁜 곳들도 많은데 왜 우리 부부는 데이트를 하면 명동에 가는 것일까. 거리도 멀고 가서 딱히 할 일도 없는데 우리는 시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신청시기,지급액,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신청시기,지급액,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은 2020년 하반기 근로소득분에 대한 근로장려금입니다. 신청기간이 15일로 짧다 보니 많은 것 이 궁금..

장지역 현대시티몰 맛집 < 부엉이돈가스 > 리얼 후기 [내부링크]

장지역 현대시티몰 맛집 < 부엉이돈가스 >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가는 곳이 뻔한데요. 집앞 가든파이브 , 롯데월드몰 , 가끔 명동을 갑니다. 큰 몰에 가면 주차도 편리하고..

묵은지 비빔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묵은지 비빔국수 만들기 집에 너무나 많은 묵은 김치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남편은 신김치를 안먹어서 이제 다 제 몫인데 이제 이걸 볶아먹고 끓여먹고 씻어먹고 해야 해요. 앞으로 묵은지 요리가 많을지도 몰..

애호박부침개 애호박채전 - 물필요없이 전분가루로만 간단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애호박부침개 애호박채전 - 물필요없이 전분가루로만 간단하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애호박을 사랑하는 안여사입니다. 냉털중인데 애호박 한개가 남아있습니다. 비가 종일 내리고 있는데 이런 날에는 전이지요. 최..

< 3대삼계장인 >서초 교대 삼계탕맛집 리뷰 [내부링크]

< 3대삼계장인 > 서초 교대 삼계탕맛집 리뷰 비가 추적추적 오는 오늘 교대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삼계탕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생생정보통에도 나왔고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다고 하더라고요. 3대째 가..

신용등급 점수표 /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 /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금융거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중요한것은 신용점수입니다. 신용점수가 높아야 대출금리도 낮고 대출금도 높게 책정이 되죠. 신용도가 높다는 것은 그만큼 채무불이행..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더 맛있게 만드는 비법 ( feat.아보카도 ) [내부링크]

모닝빵 에그샌드위치 더 맛있게 만드는 비법 ( feat.아보카도 ) 모닝빵은 그냥 먹어도 참 맛있는데요. 저는 계란을 삶아서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먹는걸 정말 좋아해요. 이번에는 더 맛있게 해먹어 봤는데요. 모닝..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후기 , 에버콜라겐 종류 , 판도라슬림모먼티 내돈내산 [내부링크]

에버콜라겐 비오틴 후기 / 에버콜라겐 종류 / 판도라슬림모먼티 내돈내산 에버콜라겐은 식약청에서 피부 기능성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여 전에 먹던 콜라겐을 다 먹은 후 구입하여 보았습니다. 전지현이 픽한 콜..

위례 스타필드맛집 < 차이린 > 중식당 [내부링크]

위례 스타필드 맛집 < 차이린 > 중식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구정에도 못만났던 우리 엄마와 동생과 세모녀가 오랜만에 만나서 쇼핑을 갔어요. 가서 열쇼핑을 하고 점심을 먹으러 4층 식..

꽈리고추 반찬만들기 - 메추리알장조림 , 어묵볶음 , 봄동겉절이 [내부링크]

꽈리고추 반찬만들기 - 메추리알장조림 , 어묵볶음 , 봄동겉절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집에 반찬이 없어서 오늘 몰아서 몇가지 만들어 보았어요. 꽈리고추를 이용해서 메추리알 장조림과..

코로나백신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백신접종 / 접종절차 / Q&A (서울시)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백신접종 / 접종절차 / Q&A (서울시) " 2월26일부터 천만시민 백신접종을 시작합니다. " 서울시에 따르면 18세 이상 서울시민의 70%이상인 약 606만명에 대한 접종을 인플루엔..

등촌샤브칼국수 위례맛집 (위례스타필드 폴바셋) [내부링크]

등촌샤브칼국수 위례맛집 (위례스타필드 폴바셋) 등촌샤브칼국수가 얼마 전부터 너무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예전에 일 다닐 때는 가끔 일 끝나고 먹고 집에 오곤 했는데 그 이후로 한 번도 먹은 적이 없는 것 같..

느타리버섯전 만들기 / 냉장고털이 [내부링크]

느타리버섯전 만들기 / 냉장고털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또 월말이 다가오고 냉털 주간입니다. 집에 있는 것들을 모아 모아서 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왜냐하면 막걸리 한통이 냉장고에서 먹어달라..

청담추어정 성남 추어탕 맛집 찐 리뷰 [내부링크]

청담추어정 성남 추어탕 맛집 찐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추어탕 나이 서른 후반 되어서 첨 먹어본 추어탕에 홀딱 빠져버렸는데요. 저에게 추어탕의 맛을 알게 해준 성남 맛집 중 한곳 < 청담 추어..

페이코인 가입하고 간식값 만원 바로 벌기 ( 추천인 리워드 - 766EL83 ) [내부링크]

페이코인 가입하고 간식값 만원 바로 벌기 안녕하세요. 급히 알려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페이코인 이라고 현재 1코인에 대략 2000원 하는 코인인데요. 이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에게 페이코인 5코..

깐마늘 보관법 마늘 오래보관하기 꿀팁! [내부링크]

깐마늘 보관법 마늘 오래보관하기 꿀팁!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우리의 음식에 마늘이 안 들어간 음식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다진 마늘과 깐 마늘은 항상 냉장고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잘 보관하지..

고대 영철버거 st 핫도그 만들기 내맘대로 만들기 [내부링크]

고대 영철버거 st 핫도그 만들기 내맘대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추억의 영철버거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고대 앞에 유명한 핫도그 가게 인데요. 양배추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버거인데 가격도..

톳효능 톳먹는법 톳부작용 알아보기 3월제철음식 [내부링크]

톳효능 톳먹는법 톳부작용 알아보기 3월제철음식 - 톳효능 톳먹는법 톳부작용 -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3월에 제철인 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조류인 톳은 100g당 칼로리 24kal 이고 제철은 3월에..

백종원 닭볶음탕 믿고 만드는 백종원레시피 닭도리탕 [내부링크]

백종원 닭볶음탕 믿고 만드는 백종원레시피 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비싸서 닭고기를 가지고 요리를 해볼꺼예요. 바로바로 ' 닭볶음탕 ' 인데요. 닭한..

탈모샴푸 커피샴푸 만드는법 / 탈모에 효과가 있다? [내부링크]

커피샴푸 만드는법 / 탈모에 효과가 있다? TV프로 만물상에서 탈모에 좋다는 커피샴푸가 방영된 이후로 종종 커피샴푸이야기를 듣곤 했는데 제가 자주 즐겨보는 유튜버 하나님도 소개를 하시더라고요. 배우출신으..

반스 어센틱 드디어 샀어요 / 사이즈팁 [내부링크]

반스 어센틱 드디어 샀어요 / 사이즈팁 요즘 핫한 아니아니 예전부터 핫했던 반스 단화 다들 하나씩은 있으시죠? 저는 반스가 참 무거워서 안신었던 적도 있는데 지금은 가벼운 것도 많이 나왔습니다. 여기 저길..

잠실맛집 < 스페인클럽 > 롯데월드몰점 찐후기 [내부링크]

잠실맛집 < 스페인클럽 > 롯데월드몰점 찐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롯데월드몰 안에는 맛집이 꽤 많이 있습니다. 도대체가 너무나 넓어서 어디가 어딘지 갈때마다 헤매는데요. 헤매다..

< 잠실 로또 명당 > 잠실역 8번출구 줄서서 로또사는곳 [내부링크]

< 잠실 로또 명당 > 잠실역 8번출구 줄서서 로또 사는곳 삶이 궁핍해서 일까? 요즘 생전 사지도 않는 로또를 과하게 구입을 한다. 요즘에는 동행복권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pc로 구입할 수도 있어서 그곳에 들..

문정역맛집 < 군자대한곱창 > 화사가 픽한 곱창 [내부링크]

문정역맛집 < 군자대한곱창 > 화사가 픽한 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먹었던 곱창 기억하시나요? 곱창대란을 일으켰던 화사의 곱창 <대한곱창>을 다녀왔습니다. 군자대..

토마토 > 스테비아 토망고 드셔보셨나요? 세척, 보관 , 부작용 (단마토,샤인토마토) [내부링크]

토마토> 스테비아 토망고 드셔보셨나요? 세척, 보관, 부작용 (단마토, 샤인 토마토)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동생이 먹어보라고 준 스테비아 토망고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요즘 정말 핫한 토망고 또는..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내부링크]

애슐리 퀸즈 가든파이브점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강풍이 엄청났는데요. 어제까지 정말 따뜻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내일은 또 많은 눈이 예상된다는 오늘은..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찐 리뷰 / 다른 부대찌개와 비교 [내부링크]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찐 리뷰 / 다른 부대찌개와 비교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나와 같이 살고 있는 그분 덕분에 같이 마트를 가면 항상 챙겨 오는 부대찌개. 피..

논현맛집 < 일품황소곱창 > 친절함과 맛 끝판왕! [내부링크]

논현맛집 < 일품황소곱창 > 친절함과 맛 끝판왕! 친구들과의 데이트를 한 구정 다음날 스케줄 청담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코엑스가 스타필드로 바뀐 줄도 모르는 촌X들 쇼핑을 하며 소화를 시키고 논현동 <함..

청담맛집 < 스케줄 청담 > 친구들과 브런치 비싸지만 맛은 있다 [내부링크]

청담맛집 < 스케줄 청담 > 친구들과 브런치 비싸지만 맛은 있다 점심시간에 찾은 스케줄 청담 예전에 많이 가던 카페였는데 맛집으로 변했네요. 이쪽에 살때는 일주일에 한두 번은 나와 돌아다니던 이 거리가 역..

맹견 책임보험 미가입 과태료 300만원 / 맹견5종 [내부링크]

맹견 책임보험 미가입 과태료 300만원 / 맹견5종 요즘 개물림사고가 많이 대두되면서 맹견 책임보험 의무화가 시행되었습니다. 의무화 시행일이 1월 12일로 어제부터 였는데요. 뉴스에서도 많이 보도가 되더라고요..

단무지무침 아삭아삭 초간단 밑반찬 [내부링크]

단무지무침 아삭아삭 초간단 밑반찬 단무지무침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HOT한 접어먹는 김밥을 만들고서 많은 양의 김밥 단무지가 많이 남아서 간단하게 초고속으로 무쳐내었는데 맛있다면서 역시 "여보는 요리를..

요즘 뜨는 접는김밥 / 접어먹는김밥 만들어봤습니다. ( ft. 노하우 ) [내부링크]

요즘 뜨는 접는김밥 / 접어먹는김밥 만들어봤습니다. ( ft. 노하우 ) 요즘 SNS에서 핫한 접어먹는 김밥을 알고 계신가요? 누가 생각을 해냈는지 정말 신박하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머리를 써야 한다니까요 ㅋㅋㅋ..

수지 고기리 예쁜카페 < 안다미로 > 뷰 하나보고 오픈한 카페 [내부링크]

고기리 예쁜카페 <안다미로 > 뷰 하나 보고 오픈한 카페 '고기리 막국수' 를 먹으러 갔다가 1시간 40분 대기시간은 받고 충격을 받은 동생과 나. 40분을 차타고 갔는데 기다려보자 해서 차로 걸어가고 있는데 카페..

초간단 애호박찌개 시원하게 호로록! [내부링크]

초간단 애호박찌개 시원하게 호로록! 안녕하세요. 요즘 애호박 홀릭인 안여사입니다.(´`) 어렸을때는 호박같이 생겼다는 말때문인지 그냥 이유없이 호박을 싫어해서 안먹었거든요. 근데 성인이 되어 조금..

용인맛집 고기리막국수 찐찐리뷰 [내부링크]

용인맛집 고기리막국수 찐찐리뷰 오늘은 친동생과 용인맛집 고기리 막국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 인친들이 많이 가서 사진을 올렸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평일 낮이었고 평일에 누가 고기리까지..

자투리까지 남김없이 식빵 러스크 만들기 ( 에어프라이어 간식 ) [내부링크]

자투리까지 남김없이 식빵 러스크 만들기 ( 에어프라이어 간식 ) 자투리까지 남김없이 만드는 식빵 러스크 입니다. 유통기한이 다되었던 식빵이 집에 있어서 러스크를 만들었습니다. 러스크를 만들어 놓으면 며칠..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이렇게 드셔보세요! ( 가성비 밀키트 ) [내부링크]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이렇게 드셔보세요! ( 가성비 밀키트 ) <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이렇게 드셔보세요!! 가성비 밀키트 > 하림에서 나온 닭한마리 밀키트를 쿠팡에서 좋은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9천원..

원팬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만들기 [내부링크]

원팬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지난번 만든 수제피클이 맛이 잘들어서 파스타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엔 언젠가는 해봐야지 했던 원팬파스타로 만들어 보도록..

소고기야채찜 으로 배부른 다이어트하기 [내부링크]

소고기야채찜 으로 배부른 다이어트하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항상 1년 365일 다이어트중인 우리 식구 남편 그리고 나 오랫만에 다이어트식으로 소고기 야채찜을 준비했어요. 그냥 소고..

마늘주사 효능 있을까? ( 백옥주사 / 신데렐라주사 / 태반주사 ) [내부링크]

마늘주사 효능 있을까? ( 백옥주사 / 신데렐라주사 / 태반주사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여러분들은 병원에서 마늘주사를 맞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가끔 맞아본 적이 있는데..

부침가루 노노 ~ 백파더 감자채전 만들기 ( 백종원 레시피 ) [내부링크]

부침가루 노노 ~ 백파더 감자채전 만들기 ( 백종원 레시피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드디어 냉털주간이 끝나 시장을 보고 왔습니다. 얼마전 방영된 '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 에서 소개..

양배추볶음 맛에 홀딱 반한 우리 남편 [내부링크]

양배추볶음 맛에 홀딱 반한 우리남편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집에 양배추가 놀고 있어서 양배추를 볶아보았어요. 양배추를 썰고 볶으려고 하는데 남편이 곁을 서성이더니 " 양배추 채 썰..

초간단 순대국 만들기 / 다대기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간 순대국 만들기 / 다대기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토요일 아침 순대를 좋아하는 우리 남편을 위해 순대국을 끓여보겠습니다. 아시죠? 전 간단한 요리 아님 잘 안하는거. 시판..

넷플릭스 시청기록 1분만에 삭제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1분 만에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c 오늘은 토요일 다들 늦잠 주무시고 계신가요? 요즘에 코로나로 밖에도 잘 못 나가고 집에서 넷플릭스 많이들 보시죠? 요즘에는 한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밀카 / 이달의 맛 맛보기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밀카 / 이달의 맛 맛보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이번 2월에 나온 이달의 맛  ' 아이스 밀카 초콜릿 ' 남편에게 살며시 심부름을 시켰어요. 아이스크림 킬러인 우리..

특급칭찬 받은 애호박 요리 / 애호박국수 / 수미네반찬 레시피 [내부링크]

특급칭찬 받은 애호박요리/애호박국수 / 수미네반찬 레시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 점심은 냉장고 털이의 막바지 입니다. 이제 털 것도 없어지는 이와중에 애호박국수를 해먹기 위해..

< 뿅의전설 > 가락점 24시간 중국음식점 맛에 뿅간 후기 / 송파가락맛집 [내부링크]

< 뿅의전설 > 가락점 24시간 중국음식점 맛에 뿅간 후기 / 송파가락맛집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가락동에는 전설이 있습니다. 바로 < 뿅의전설 > 인데요. 야탑에서만 있는 줄 알았던 뿅의..

카카오 체크카드 혜택 /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8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 체크카드 혜택 .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8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8 2021년 2월 1일 ~ 7월 31일 1.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오이피클 맛있게 만드는 법 비율 잘 맞추면 오케이 [내부링크]

오이피클 맛있게 만드는 법 비율 잘 맞추면 오케이 어젯밤 보았던 약간 시들해진 오이 2개. 아침에 눈을 떴더니 그 오이들이 생각이 났어요. 이 오이들을 어떻게 살려내지? 뭘 해야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피클을..

송파/오금 맛집 사쿠덴푸라 텐동 배달후기 [내부링크]

송파/오금 맛집 사쿠덴푸라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쿠팡이츠를 보다가 텐동이 배달이 된다고해서 혼밥할겸 시켜보았습니다.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 사쿠덴푸라 > 입니다. 개..

여성 질유산균 < 엘레나 > 개봉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여성 질유산균 < 엘레나 > 개봉기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ヽ(゚゚)ノ 얼마전부터 눈여겨 보던 여성전용 질유산균 < 엘레나 >를 주문하여 받아보았습니다. 마침 3+1 행사를 하여서 1통..

소고기 카레 맛있게 만들기 / 골든카레 [내부링크]

소고기 카레 맛있게 만들기 / 골든카레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이번에는 쉽고 빠르게 소고기 카레를 만들어 볼거예요. 저는 돼지고기 보다는 소고기가 들어간 카레를 더 좋아하는데..

봄 네일 아트 디자인 모아보기 / 올해 팬톤 컬러 (분당정자동네일 허니앤준네일샵) [내부링크]

봄 네일 아트 모아보기 / 올해 팬톤 컬러 (분당정자동네일 허니앤준네일샵)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겨울네일을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좀 이른듯 하지만..

강남면옥 송파점 / 전메뉴 포장도 됩니다. [내부링크]

강남면옥 송파점 / 전메뉴 포장도 됩니다. 강남면옥 송파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8호선 장지역 4번출구에서 497m 오늘은 날씨가 엄청 춥지만 우리 야훌이가 너무 밖을 나가고 싶어 하는것 같아서..

로또 1등 당첨자 행동 교본 퍼왔음 미리 알고 있어야 함!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자 행동 교본 퍼왔음 미리 알고 있어야함!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어제는 로또를 온라인으로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온라인 로또 구매하기 / 동행복권 온라인..

온라인 로또 구매하기 / 동행복권 [내부링크]

온라인 로또 구매하기 / 동행복권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매주 복권을 사시며 인생 로또의 꿈을 꾸고 계신분 많으시죠? 저도 그중 한명인데요. 저는 1층 편의점에서 항상 구입을 하곤 했..

명동충무김밥 역시 너무 맛있쪙!! [내부링크]

명동충무김밥 역시 너무 맛있쪙!!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우리 부부는 가끔 명동을 나가는데 거의 유일한 데이트라 보시면 됩니다. 명동 가는 이유는 딱 하나. 명동충무김밥을 먹으러...

피코크 멕시칸치킨 윙(날개) 솔직 후기 [내부링크]

피코크 멕시칸치킨 윙 (날개) 솔직후기 냉장고에 이런 안주거리가 있고, 맥주가 있으면 저걸 대체 언제 먹지? 맘이 불안해요. 아 먹어야 하는데... 언제 먹지.... 정말 참으려고 했는데 야행성인 우리남편 라면..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 찰진순대 분식집처럼 먹어봐요. [내부링크]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 찰진순대 분식집처럼 먹어봐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문정동 가든파이브 이마트는 구조가 노브랜드를 거쳐야 본격 마트가 시작이 돼요. 그래서 노브랜드에 뭐가..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너무 쉬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o(*^^*) 어제는 소고기 무국을 끓이고 남겨 논 국거리 소고기로 미역국을 끓였보았어요. 사실 소고기를 많이 넣고 은근히..

망고보드 / 무료 피피티 썸네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곳 [내부링크]

망고보드 / 무료 피피티 썸네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얼마전에 새로 알게 된 디자인제작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블로그를 작성할 때 항상 대문에 제..

버거킹 기네스와퍼 이게 예술임! [내부링크]

버거킹 기네스와퍼 이게 예술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이번에 버거킹에서 기네스맥주와 콜라보로 기네스 와퍼를 출시했더라고요. 네? 오래됐다고요? 전 지금 알음. 약간 먹는 것만 먹는..

오징어채 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백종원레시피) [내부링크]

오징어채 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백종원레시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에 오징어가 비싸져서 진미채까지도 비싸진지 어언~ 한참 된거 같은데 이번에는 큰맘 먹고 진미채를 만들어 보..

건대역 카페 < 커피나무 > 케이크 는 맛있는데 [내부링크]

건대역 카페 < 커피나무 > 케이크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건대는 지금 친정집이 있는 곳이라 자주 가는데요. 어느순간 건대에 사람들이 유입되면서 골목골목 엄청 많은..

오비라거 + 오뚜기 오리지날핫도그 = 성공적! [내부링크]

오비라거 + 오뚜기 오리지날 핫도그 = 성공적! 오비라거 아시는분? 전 알아요 아주 잘. 예전에 박중훈씨가 광고에 나오던 그 랄랄라~ 랄랄라~ 아시는분 손! 마트에 갔더니 < 오비라거 >가 있길래 주저없이 집어..

가장 맛있는 족발 하남 신장점 배달 리뷰~ [내부링크]

가장 맛있는 족발 하남 신장점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친구네 집 마지막 코스로 굴보쌈과 족발을 시켜먹었어요. < 가장 맛있는 족발 > 신장점에서 주문하였고 평점은 4.8 (배..

몬테스 클래식 카버네 소비뇽 & 아띠제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내부링크]

몬테스 클래식카버네소비뇽 & 아띠제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얼마전 하루에 너무나도 많이 먹고 2키로가 쪘던 그날 뷰가 좋은 곱창집" data-og-description="하..

건대맛집 포크포크 돈냉면 아시나요? [내부링크]

건대맛집 포크포크 돈냉면 아시나요? 혹시 냉면에 돈가스를 넣어 드셔보셨나요? 건대에 그런 곳이 있습니다. 물냉면에 돈가스가 빠져있으면 바삭함이 없는 것 아닌가 생각하시겠지만 물에 빠져있어도 바삭한 돈가..

대전 선화동 매운 실비김치 찐찐후기 [내부링크]

대전 선화동 매운 실비김치 찐찐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 날씨가 너무 좋은 날입니다. 미세먼지도 없고 매일이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는데요. 오랜만에 환기도 하고 강아지 산책도 하고..

하남 미사 맛집 < 미미곱창 > 뷰가 좋은 곱창집 [내부링크]

하남 미사 맛집 < 미미곱창 > 뷰가 좋은 곱창집 영업시간 월 ~ 목  16:00 ~ 21:00 금 ~ 일 14:00 ~ 21:00 하남 미사에 사는 친구를 따라 찾아간 < 미미곱창 > 입니다. 간판이 눈에 익어 체인점인줄 알았는..

배우 이시영이 다녀온 아차산 용마봉 등산코스 그리고 할아버지 순두부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이 다녀온 아차산 용마봉 등산코스 / 할아버지 순두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o(*^^*) 요즘 정처없이 먹어온 음식과 알코올들로 살들이 막 불어나고 있어서 남동생과 용마봉에 오르기..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2주 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2주 후기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나이가 먹어가면서 약과 보조제품등에 의존하고 살지는 않으십니까? 저도 그렇습니다. 어느새 깊어지는 주름과..

배추겉절이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배추겉절이 맛있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얼마전에 알배기 배추를 사와서 목살에 잘 싸먹고 남은 배추로 겉절이를 만들었어요. 요즘 김장김치가 다 익어서 신김치 위주로 먹었..

랍스타 찌는 법 / 찌는 시간 [내부링크]

랍스타 찌는법 / 찌는 시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친구커플이 랍스터 낚시터 가서 잡아온 랍스터 입니다. 4마리 잡아왔는데 일단 두마리만 쪄봤어요. 저도 랍스터를 처음 쪘는데 어려..

초간단 굴파스타 만들기 엔쵸비 대신 이걸 넣어요!! [내부링크]

초간단 굴파스타 만들기 엔쵸비 대신 이걸 넣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이번 겨울은 정말 굴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제가 굴에 꽂혀있기 때문이죠. 굴을 사면 굴전만 해먹었는데 굴..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 / 백종원 무생채 [내부링크]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 / 백종원 무생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며칠 전 무국을 끓이고 남은 무로 백종원 님의 무생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반찬만들기 ) 소고기 무국 / 오뎅볶음 만들..

2021 손 없는 날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손없는날 한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집안에 중대한 일이 있을때 처음으로 보는것이 길일이죠. 길일이라 함은 손 없는 날인데요. ' 손 '(損)은 날 수에 따라서 동서남북..

바르다 김선생 메뉴 & 가격 , 신메뉴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 후기 [내부링크]

바르다 김선생 메뉴 & 가격 , 신메뉴 새우딤섬튀김 카레우동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바람이 몹시 불던 어느 날 동네에 새로 생긴 < 바르다 김선생 >을 방문하였습니다. 바르다 김선생..

임산부를 위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내부링크]

임산부를 위한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에 더욱 취약한 임산부와 산모들에게 '친환경농산물꾸러미'를 저렴하게 택배배송하고 있습니다. 모르고 지나가는..

반찬만들기 ) 콩나물김칫국 / 계란말이 [내부링크]

반찬만들기 ) 콩나물김칫국 / 계란말이 콩나물김칫국 준비물 콩나물 , 익은김치(국물) 새우젓 , 멸치액젓 , 국간장 , 다진마늘 대파 , 청양고추 국물멸치 , 다시마 1 찬물에 다시마와 멸치를 넣고 멸치다시마..

성수동맛집 성수족발 포장후기 ( 가락시장 광어 , 방어) [내부링크]

성수동맛집 성수족발 포장후기 ( 가락시장 광어,방어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친정에서 엄마와 아빠와 먹으려고 가락시장에서 회를 뜨고 성수동 맛집 서울 3대 족발이라는 < 성수족발 >..

망고 먹는 방법 / 망고 자르는 법 [내부링크]

망고 먹는 방법 / 망고 자르는 법 망고 자르는 법 예전에 동남아에 놀러가면 망고가 너무 맛있고 가격도 싸서 미친듯이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한국에서는 아직도 많이 비싼감이 있어서 잘 먹지 못하는 과일인..

커블체어 와이더 6개월 써본 찐후기 [내부링크]

커블체어 와이더 6개월 써본 찐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 커블체어 ( Curble )가 아주 핫하더라고요. 요즘같이 스마트폰과 컴퓨터앞에만 있는 시대에 커블체어는 자세 교정과 함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말고 오리지널 [내부링크]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말고 오리지널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냉장고의 맥주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칼로리가 제일 낮다는 굽네치킨을 시켰습니다. 1년이 넘도록 간헐적 단식을 하는 저에게는 치킨은..

자갈치총각 건어물 진짜 턱빠지겠네... 내사랑 꽃보다징어 [내부링크]

자갈치총각 건어물 진짜 턱빠지겠네... 내사랑 꽃보다징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얼마전 맥주를 정말 사랑하시는 손님 한분이 혼자 맥주 20캔을 마셔서 맥주안주로 오징어를 왕창 주문..

반찬만들기 ) 소고기 무국 / 오뎅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반찬만들기 ) 소고기 무국 / 오뎅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폭설로 정말 긴장하면서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보니 별로 안온 것 같네요. 오늘 출근은 잘 하셨어요? 오늘은 날씨와 어울리는 소..

시서스 가루 효능 & 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 ( 다이어트 ) [내부링크]

시서스 가루 효능 & 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 ( 다이어트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요즘에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뱃살이 찌고 턱살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마침, 시서스 가루가 요즘 핫하더..

오징어볶음 만들기 / 잇츠프레시 밀키트 후기 [내부링크]

오징어볶음 만들기 / 잇츠프레시 밀키트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며칠전 짬뽕순두부를 2900원에 샀던것 기억나시나요? 2021/01/15 - [안여사의 먹방&쿠킹&온갖리뷰 :)] - 잇츠프레시..

반찬만들기 )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 법 / 시금치데친물 [내부링크]

반찬만들기 )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 법 / 시금치데친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 시금치가 달큰하니 참 맛있지요? 쿠팡쇼핑을 하다가 가격이 싸길래 200g짜리 두개를 구입하였습니..

오늘먹은것들 ) 문정동 미아리우동집 그리고 이마트초밥/뿔소라 [내부링크]

오늘먹은것들 ) 문정동 미아리우동집 그리고 이마트초밥 / 뿔소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누추한 집에 귀한 손님 한분이 오신다하여 정신이 없는 하루였습니다. 일본에 오래 사신 분이라 일본맥주 에..

잇츠프레시 짬뽕순두부 첫가입으로 2,900원에 먹었어요. [내부링크]

잇츠프레시 짬뽕순두부 첫가입으로 2,900원에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ω 인터넷하다가 < 잇츠프레시 >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밀키트 (쿠킹박스)를 전문적으로 배달해 주는 곳입니..

네이버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맘에든다!! [내부링크]

네이버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맘에든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오늘은 남편이 차가버섯을 지인께 보낸다고 택배좀 보내달래요. 차가버섯은 몸에 정말 좋은 버섯인건 다들 아시죠..

분당 정자동 맛집 < 화로양 > 양갈비가 정말 부드러워~ ( ft . 분당파라팜 ) [내부링크]

분당 정자동 맛집 < 화로양 > 양갈비가 정말 부드러워~ ft. 분당 파라팜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ヽ(゚゚)ノ 저는 항상 머리가 숏컷이었는데 여성스러워지고 싶어서 어깨 정도까지 길렀어요. 그런..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겉바속촉? 솔직리뷰 [내부링크]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겉바속촉?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저는 피코프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예전부터 피코크 고구마 핫도그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어느순간 안나오..

자동차세 연납 하고 9.15% 세액공제받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하고 9.15% 세액공제받기 서울시는 일 년에 6월,12월 두번 납부해야하는 자동차세를 1월 중에 일시 납부하면 연세액의 9.15% 세액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이달 말일까지 받는다고 밝혔..

시원한 황태국 끓이는 법 간단한 레시피 ( + 애견건강식 만들기 ) [내부링크]

시원한 황태국 끓이는법 간단한 레시피 (+ 애견건강식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우리 남편이 술을 안좋아하는 사람이라 10년을 살면서 술취해 들어온적이 딱 2번인데. 어제가 그날..

< 레알푸엔테 > 롯데마트 3900원 와인 살것인가 말것인가? [내부링크]

<레알푸엔테> 롯데마트 3900원 와인 살 것인가 말 것인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시아버님이 다리가 편찮으셔서 인천 영종도에 갔다가 롯데마트 장 봐드리면서 구입하게 된 < 레알푸엔테 >입니다. 계..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 부작용 알고먹어요. [내부링크]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 부작용 알고먹어요. 쿠바산 폴리코사놀 쿠바산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 -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의 껍질에 있는 왁스에서 추출한 물질로써 콜레스테롤 수치개선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이..

위례 맛집 < 돌배기집 > 차돌박이가 땡기면 이곳으로 ! [내부링크]

위례맛집 < 돌배기집 > 차돌박이가 땡기면 이곳으로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랜만에 차돌박이가 생각나는 하루. 가까운 이차돌을 갈까 하다가 위례 돌배기집으로 향하였습니다. 돌배기집 매일 11:0..

백종원 레시피 오이무침 해먹기 / 팽이버섯볶음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오이무침 해먹기 / 팽이버섯볶음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ノシ 집에 오이가 잠자고 있어서 오늘 저녁은 오이무침을 해먹었어요. 오이무침에 황태국을 끓이려고 했는데 글쎄..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내부링크]

문정동 장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 < 수원집 > 토요일 낮 4:00 문정동으로 이사온지 5년째 5년동안 우리 집의 돼지갈비를 먹고싶을 때 가는 < 수원집 > 입니다. 먹으러 가고 싶은데 이곳은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부작용 & 끓이는 법 ( ft. 달임건강포트 )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부작용 & 끓이는 법 ( ft. 달임건강포트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예전에 선물로 받은 차가버섯을 2년 동안 달여서 먹은 적이 있어요. 그 24시간 동안 2년을 돌던 약탕기가 운명을..

와플메이커로 만든 초간편 샌드위치 & 길거리토스트 [내부링크]

와플메이커로 만든 초간편 샌드위치 & 길거리토스트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와플메이커로 이것 저것 만들어보고있는데요. 저같은 분이 많으신가봅니다. 와플메이커 품귀현상이 나타나고 와플메이..

순대 바질페스토 요즘 핫하길래 먹어보았다. 과연? [내부링크]

순대 바질페스토 요즘 핫하길래 먹어보았다. 과연? 안녕하세요.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 순대에 소금이 아닌 바질페스토와 드시는분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CU에는 바질순대 같은것도 시판되고 있어서 바질매..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어묵국물 후기 [내부링크]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어묵국물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날씨가 엄청 추워졌는데 밤새 안녕하셨는지요? 폭설이 내리고 날씨까지 추워서 빙판길이 많을 텐데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시고..

강릉 초당할머니순두부 솔직후기 / 강릉맛집리뷰 [내부링크]

강릉 초당할머니순두부 솔직후기 / 강릉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o(*^@^*)o 얼마전 다녀온 메이플비치 리조트에서 돌아오는 길에 들른 할머니초당순두부 이야기 해볼께요. 메이플비치는 정말..

강릉맛집 < 고향횟집 > 다녀와본 주위분들이 추천하는집 [내부링크]

강릉맛집 < 고향횟집 > 다녀와본 주위분들이 추천하는집 영업시간 09:30 ~ 21:3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저는 얼마전 호캉스로 강릉 메이플 비치에 다녀왔더랬죠. 다시 가보고 싶은 메이플비치 강릉..

백종원 감자짜글이 초간단 요리 [내부링크]

백종원 감자짜글이 초간단 요리 집에 뭐가 없을때 해먹기 좋은 백종원 감자짜글이 레시피 입니다. 그냥 다 때려넣고 끓이면 되서 아주 간편하고 밥을 부르는 맛이라 밥한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는 감자 짜글이 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기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밤새 눈이 너무 많이 내렸습니다. 온 세상이 하얘서 저는 좋지만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 부디 무탈하게 출근하시길 바래요...

노브랜드 눈꽃탕수육 찐 리뷰 ( 한끼엔탱글새우볶음밥 ) [내부링크]

노브랜드 눈꽃탕수육 찌 리뷰 ( 한끼엔탱글새우볶음밥 )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간편식 리뷰를 많이 쓰게 되는데요. 저도 이것 저것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노브랜드 눈꽃탕수육과 예전에..

도미노피자 할인받고 먹는 방법 최대 50%까지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할인받고 먹는방법 최대 50%까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에는 제값주고 사먹으면 바보인 도미노 피자 할인 방법 알아볼게요. 화요일 방문포장 할인 40% 도미노는 화요일..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잠실 롯데몰에 오뎅식당이라고 부대찌개 집을 자주 갔었는데 피코크에서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가 나왔더라고요. 전에 피..

스테인레스 연마제 제거하는 법 ( 까사니멘테냄비 ) [내부링크]

스테인레스 연마제 제거하는법 ( 까사니멘테냄비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전 저는 만개스토어에서 까사니찬통과 냄비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마침 어제 배송이 왔는데요. 까사니 콜로레 도자기..

문자스미싱 당했을때 대처방법 (건강검진스미싱) [내부링크]

문자스미싱 당했을때 대처방법 (건강검진스미싱)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 전에 저는 건강검진을 받았고, 2주 뒤에 통보해주기로 했습니다. 문자인지 메일인지 기억이 안 나요. 다온헬스케어 건강..

포레스텔라 어디서 나타났냐 덕질의 시작인가 [내부링크]

포레스텔라 어디서 나타났냐 덕질의 시작인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제 < 오래살고 볼일 > 마지막 방송 이었어요. 요즘 빠져서 보고 있었는데요. 나이를 먹어서도 멋있을 수 있다는 것을 느끼며 항..

피코크 새우볶음밥 맛있게 만들어 먹기 ! 중화식으로 먹기 ! [내부링크]

피코크 새우볶음밥 맛있게 만들어 먹기! 중화식으로 먹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벌써 2021년이 시작된지 4일이 지났습니다. 다들 평안하신지요. 요즘 제가 많이 구입해서 먹고 있는 간편식중 피코..

강릉 메이플비치 리조트에서의 호캉스 & 조식 [내부링크]

강릉 메이플비치 리조트에서의 호캉스 & 조식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1박2일 호캉스를 강릉 메이플비치 골프앤리조트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정초부터 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오르고..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내부링크]

장지골 곱창 맛집 / 장지역 문정동 곱창 추천! 장지골 양곱창 전문점 장지역 1번출구 265m 평일 10:00 ~ 23:30 일요일 10:00 ~ 22:3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새해 아침부터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까사니 콜로레 도자기 찬통 12p 후기 / 만개스토어 [내부링크]

까사니 콜로레 도자기 찬통 12p 후기 / 만개스토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오늘은 2021년 1월 1일 입니다. 좋은 꿈들 꾸셨나요? 저는 막 이상한 꿈을 꾸었지만 좋은 꿈이라 생각하고 하..

등갈비 김치찜 만들기 / 역시 밥도둑이네요! [내부링크]

등갈비 김치찜 만들기 / 역시 밥도둑이네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마트를 갔다가 등갈비가 하나밖에 안 남은 것을 보고 갑자기 구매욕구가 솟구쳐 사온 등갈비입니다. 요새 돼지고기값이..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에서 3분이면 바로 조회가능 [내부링크]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에서 3분이면 바로 조회 가능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2020년 12월 31일 다사다난했던 2020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마지막 날이 이렇게 시원섭섭해 본 적은 없는 것 같아..

이마트 VIP 혜택이 있는줄 몰랐네!! 여러분도 VIP일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이마트 VIP 혜택이 있는 줄 몰랐네!! 여러분도 VIP일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저는 집근처에 바로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있는데 아무래도 규모가 이마트가 커서 이마트로..

노브랜드 사골육수 활용 떡국만들기 ( 피코크 찰진떡국떡) [내부링크]

노브랜드 사골육수 활용 떡국만들기 ( 피코크 찰진떡국떡)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o(**)o 오늘은 노브랜드 가성비 템 사골육수로 떡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떡국은 떡과 육수만 있으면 라면만..

역삼동 일식맛집 강구항 [내부링크]

역삼동 일식맛집 강구항 강구항 역삼동 일식맛집 02-585-5739 역삼역 8번출구에서 423m 역삼동 일식맛집 < 강구항 > 에 다녀왔습니다. 일식은 비싸다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강남 한복판에 있는 일식집 치고는 가격..

초스피드로 만드는 비빔국수 이것만 넣으면 장땡! [내부링크]

초스피드로 만드는 비빔국수 이것만 넣으면 장땡!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냉장고가 텅텅 비어있던 어느날 만들어 먹었던 < 비빔국수 > 입니다. 국수는 항상 구비되어 있죠. 국수는 사랑..

스위트홈 등장인물 - 넷플릭스 흥행작 [내부링크]

스위트홈 등장인물 - 넷플릭스 흥행작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저는 크리스마스때 이틀에 걸쳐 본 드라마를 소개 해 드릴께요. 바로바로 < 스위트홈 > 입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지..

초간단 굴소스 파스타 / 스파게티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굴소스 파스타 / 스파게티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ヽ(゚゚)ノ 저는 얼마전에 굴소스를 구매했는데 여러방면으로 쓰임이 많은 아이 입니다. 냉면육수에도 넣으면 감칠맛이 나고 볶음..

서울 임시선별 진료소 위치 확인하고 가자 [내부링크]

서울 임시선별진료소 위치 확인하고 가자 임시 선별진료소(검사소) 운영방침 선제적인 코로나 검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서울 시민들 가까이에 임시 선별진료소를 설치하여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내부링크]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 와우철판 가성비 WOW!!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부천 중동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먹고 온 맛집입니다. 바로 대판야끼 맛집 < 와우철판 >이라는 곳인데요. 서울 당산에 본점이..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찐찐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찐찐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밀키트도 많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식도 잘 못하게 되어서 이런 간편..

양배추즙 효능 - 역류성식도염 이겨내기 (ft. 임산부빈혈) [내부링크]

양배추즙 효능 - 역류성 식도염 이겨내기 (ft. 임산부빈혈)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현대사회에 위염과 위궤양 , 역류성식도염같은 염증들은 우리몸에 흔하게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저와 남편도 건강..

몸에좋은 삼계탕 끓이는 법 / 삼계탕 끓이는 시간 [내부링크]

몸에좋은 삼계탕 끓이는 법 / 삼계탕 끓이는 시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기력이 딸리는것 같아서 삼계탕을 만들어 보았어요. 남편이 다이어트 이후에 기립성빈혈이 생겼는지 일어나면 쓰러지려..

탈모에 좋은 음식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추천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또는 유전적인 요인으로 머리가 휑해지고 계시는 분 분명히 계실거예요. 저도 그렇거든요. 머리를 감으면 하수구가 막힐정..

이마트 족발 & 와인 도스코파스 리제르바 [내부링크]

이마트 족발 & 와인 도스코파스 리제르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로 사회적거리두기 5인이상 집합금지 입니다. 4인까지만 허용이 되며 식구는 5인이상 가능하지만 주민등록상 같이 안되있으면 같..

다온헬스케어 건강검진센터 후기 [내부링크]

다온헬스케어 건강검진센터 후기 평일 : 9:00 ~ 17:00 토요일 : 9:00 ~ 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저는 어제 건강검진을 받는 날이었어요. 저는 짝수년대로 올해에 검강검진을..

향수심리테스트 아싸인 나도 해봤다!! [내부링크]

향수심리테스트 아싸인 나도 해봤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심리테스트가 유행인것 알고 계신가요? 저는 잘 몰랐다가 요즘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는것 보고 한번 해보게 되었는데요. 향수에 관심..

건강검진 그리고 대장내시경 전 음식 / 휴온스 프리프렙 [내부링크]

건강검진 그리고 대장내시경 전 음식 / 휴온스 프리프렙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지금 시작은 새벽 4시30분이예요. 오늘은 저의 건강검진일 입니다. 1달 전에 예약해서 받은 날짜인데요. 올해는 코로나..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 와플기계에 눌러먹었다. ( ft . 알라 고다치즈 ) [내부링크]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 와플기계에 눌러먹었다. ( ft. 알라 고다치즈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전 친동생과 만났는데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을 입이 닳도록 칭찬하는거예요. 그래서 구입한 김치..

기흥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 둘러보기 [내부링크]

기흥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얼마 전 평일에 다녀온 이케아입니다. 동생이 의자를 사야 한다 하여 갔는데요. 가자마자 식사부터 하고 시작하였습니다. 이케아는 넓어서 배를..

무화과 플렉스 뷰티콜라겐 & 석류 플렉스 뷰티콜라겐 (리드마인) 솔직후기! [내부링크]

무화과 플렉스 뷰티콜라겐 & 설류 플렉스 뷰티콜라겐 (리드마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젤리형태 콜라겐 무화과 플렉스 뷰티 콜라겐과 석류 플렉스 뷰티 콜라겐입니다. 저는..

다이소 파티풍선 달기 /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내부링크]

다이소 파티풍선 달기 /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다이소를 다녀왔어요. 집에서 1분거리라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가니까 크리스마스 트리는 안보이고 소..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추가지정 [내부링크]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추가지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의 핫이슈 부동산조정대상지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부동산 블로그 알바를 할때 많이 다뤘던 주제인데요. 조정대상지역? 오..

키친아트 와플메이커 - 이것저것 눌러보기 1 < 샌드위치 / 크로플 / 쑥떡 > [내부링크]

키친아트 와플메이커 - 이것저것 눌러보기 #1 <샌드위치 / 크로플 / 쑥떡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정말 수많은 고민끝에 와플메이커를 구입하였던거 아시죠? 오 놀라운 와플메이커 후기 보기! 와플메..

방배동 분식맛집 해남원조김밥 vs 이효리맛집 미소의집 ( ft. 럭키사이다 ) [내부링크]

방배동 분식맛집 해남원조김밥 vs 미소의집 ( ft. 럭키사이다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집에서 안나 간지 어언 며칠째... 너무너무 답답해서 차를 끌고 나갔는데 어디 바람 쐬러 갈까? 북한강? 한강?..

2021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 최저월급 / 최저시급 / 주휴수당 )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 최저월급 / 최저시급 / 주휴수당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2020년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2020년이 허망하게 지나가는 기분은 처음입니다. 그래도 다가오는..

매스틱 효능 / 위건강 챙기고 부작용 없이 먹어요 [내부링크]

매스틱 효능 / 위건강 챙기고 부작용 없이 먹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에 밀가루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가끔 소화불량에 위가 쓰리기도 하는데요. 역류성 식도염까지 있어서 위액이 넘어오기..

2022년 부터 시행되는 영아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부터 시행되는 영아수당 알아보기 정부가 출산장려 및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2022년 부터 0~1세 영아에게 월 30만원씩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에 도입 될 영아수당 정책은..

와플메이커 구입 후기 / 키친아트 허브 KAW-9595 / 곰곰 크루아상생지 [내부링크]

와플메이커 구입 후기 / 키친아트 허브 KAW-9595 / 곰곰 크루아상생지 나도 카페 가서 크로플 먹고 싶은데. 같이 카페 가주는 친구도 없고 장바구니에 넣어놨다가 sold out을 몇 차례... 드디어 질렀습니다. 이게..

집에서 맛있게 보쌈 삶는 비법? [내부링크]

집에서 맛있게 보쌈 삶는 비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집에 있는 김장 김치가 익기 전에 요번에는 보쌈을 해 먹었습니다. 보쌈은 아무래도 잡내 잡는 게 관건 이겠죠. 솔직히 팩트는 신선하고 좋은..

전자렌지 행주 삶기 / 냄새제거 [내부링크]

전자렌지 행주 삶기 / 냄새제거 요즘 일회용 행주를 쓰다가 대량으로 행주를 구입했는데요. 꽉 짜놓지 않았더니 금방 냄새가 나더라고요. 물기를 닦거나 음식물을 많이 닦아내서 삶지 않고 물로만 적셔 놓으면 세..

피자헛 슈퍼스프림 팬피자 / 상하이쉬림프스파게티 [내부링크]

피자헛 슈퍼스프림 팬피자 / 상하이쉬림프스파게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이세상에는 수많은 피자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피자헛!! 어릴때는 정말 피자헛이 최고인줄 알았죠...

사당동맛집 - 끝판왕 쭈꾸미 [내부링크]

사당동맛집 - 끝판왕 쭈꾸미 안녕하세요. 오늘 첫눈이 온다고 해서 조금은 기대를 했는데 무슨 비 추적추적.. 어젯밤에 남편이 손님들 만나러 간 사당동 쭈꾸미집. 얼마전 새로 생긴 곳인데 요즘에 자주 가더라고..

바질페스토로 파스타만들기 [내부링크]

바질페스토로 파스타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전 남은 와인으로 혼술파티를 계획한 저는 남편이 나가자 마자 계획을 실행 합니다. 바질 파스타를 만들어 수제피클과 와인과 함께 TV보면서 혼..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임박이네요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임박이네요 어제 자기 전에 천청벽력같은 소리를 듣고 일어나자마자 컴퓨터를 켰습니다. #코로나라이브 로 찾아보니 0시기준 확진자수 950명... 0시 기준이기 때문에 오늘 브리핑에서는 10..

잠실롯데몰 중국집 차이797 의외로 맛나는것? [내부링크]

잠실롯데몰 중국집 차이797 의외로 맛나는것? CHAI797(차이797)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차이797은 이야기만 들어봤지 한번도 못가본 곳이예요. 이날은 간단하고 후다닥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짜장면과 짬뽕이 맛나..

롯데마트 와인 아포틱레드 ( feat. 자라쇼핑 ) [내부링크]

롯데마트 와인 아포틱레드 ( feat. 자라쇼핑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 일하고 있는게 있어서 본의아니게 자꾸만 롯데몰을 가게 되는데요. 생계가 달려있는 일이라 안갈 수도 없고 그르네요. 간..

사과초모식초 만드는법 & 효능 (다이어트)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만드는 법 & 효능 (다이어트) 사과초모식초효능 요즘 사과초모식초가 엄청 떠오르고 있는데요. 영어로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apple cider vineger) 이라고 합니다. 일반 식초는 2~3일에 발표가 끝나..

지코바치밥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지코바치밥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제 지코바 후기를 올렸었죠. 지코바치킨 처음 먹어본 찐 후기 지코바치킨 처음 먹어본 찐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블로그를..

지코바치킨 처음 먹어본 찐 후기 [내부링크]

지코바치킨 처음 먹어본 찐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알게 된 지코바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숯불구이인데 맵고 밥을 비벼먹음 맛있다는 그 지코바 시작하겠습니다. 지코바..

봄동겉절이와 봄동된장국 만들기 [내부링크]

봄동겉절이와 봄동된장국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고기에 싸 먹고 남은 봄동으로 무얼 할까 고민하다가 겉절이와 된장국을 끓였습니다. 한 봉지를 사면 쌈, 겉절이 , 된장국까지 먹을 수 있네요..

미스터멘션 제주도 한달살기 이벤트 신청해보아요!! [내부링크]

미스터멘션 제주도 한달살기 이벤트 신청해보아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제주도를 안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제주도에 한 달살기가 먼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쉽게 신청을..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내부링크]

갓덴스시 먹고 온 후기 (롯데월드몰맛집) 갓덴 스시는 줄 서 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번 갈 때마다 줄을 서서 요번에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하였습니다. 역시 사람은 많았지만 바로 착석할 수 있었지요. 테이..

월남쌈 재료 오리고기 & 땅콩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월남쌈 재료 오리고기 & 땅콩소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백종원님 덕분에 오리요리가 많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마켓컬리 배송에 오리훈제를 시켜봤어요. #cj프레쉬웨이(주)..

이천맛집 삼국시대 샤브샤브 인기가 좋은이유 / 하이닉스정문앞 [내부링크]

이천맛집 삼국시대 샤브샤브 인기가 좋은 이유 / 하이닉스 정문앞 삼국시대 매운탕칼국수 . 샤브샤브 매일 10:00 ~ 24:0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점심에 기가 막힌 곳을 알게 되어서 글을 올립니..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단골집 [내부링크]

청담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오랜 단골집 신의주찹쌀순대 많이 들어보셨죠? 기존 체인점과는 다른 곳이며 이 집은 체인을 내지 않는다고 하네요. 1995년부터 단독 운영 중인 맛집입니다. 신의주찹쌀순대 24시간영업..

세스코 가정집비용 ( 바퀴벌레 / 해충 / 원룸 ) [내부링크]

세스코 가정집 비용 ( 바퀴벌레 / 해충 / 원룸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대형 프랜차이즈 식당 배달음식에서 쥐가 나온 사건이 있었습니다. 뉴스에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도 정말 징그러워서 종일..

이브로쉐 헤어식초로 정수리냄새부터 두피스케일링까지 ( feat. 올리브영/내돈내산 ) [내부링크]

이브로쉐 헤어식초로 정수리냄새부터 두피스케일링까지 ( feat. 올리브영/내돈내산 ) #올리브영세일 기간입니다. 올리브영에는 가격도 싸면서 괜찮은 물건이 많은데요. 저는 특히 올리브영에서 일리윤 제품을 좋..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아보카도 쥬스 만들기 <다이어트쥬스> [내부링크]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아보카도 쥬스만들기 <다이어트쥬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수능시험날인데 다행히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요번에 수능 보는 수험생들은 코로나 때..

송파구 문정동 쌈밥맛집 - 묵골무공해쌈밥 [내부링크]

송파구 문정동 쌈밥맛집 - 묵골무공해쌈밥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문정동에서 10년이 넘은 쌈밥집에 배달을 시켰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은 식당은 좀 꺼려지기 마련인데 마침 쿠팡이츠에 등..

밤하늘의 별을 - 경서 vs 양정승(원곡) [내부링크]

밤하늘의 별을 - 경서 vs 양정승(원곡)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싸이월드 출신입니다만 요즘 분들은 잘 모르시겠죠? 싸이월드 BGM으로 많은 사랑 받았던 밤하늘의 별을 이란 곡을 경서라는 신인가..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내부링크]

편스토랑 복돼지면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택배를 보내고 혹시나 해서 CU편의점 직원분께 "혹시 그 이경규 라면... 있어요?"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 남 > 하니까..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야밤에 해먹은 모닝빵 샌드위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사과도 넣으면 정말 맛나는데 야밤이라 살 수도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을왕리/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여인천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을왕리/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여인천하 다녀왔어요. 하루 전 남편과 신중히 고르고 골라 찾아간 을왕리 조개구이 < 여인천하 > 입니다. 그냥 그곳에 딱 1~2개만 아니 2~3개만 있어서 딱 끌리는데 가고 싶었는데..

모던하우스 트리 /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내부링크]

모던하우스 트리 /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시장을 보러 갔다가 그릇을 구경하러 모던하우스에 갔다가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품들이 많아서 구경하였습니다. 정말 세상 많은 크리..

몽클레어(몽클레르) 클로에 여성패딩 착용샷 <내돈내산> [내부링크]

몽클레어(몽클레르) 클로에 여성패딩 착용샷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져 패딩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얼마 전에 산 #무스너클숏패딩 에 이어 무스너클 숏패딩 내돈내산 MA..

간단하게 콘샐러드 만들기 (feat. 식빵 치아바타 땅콩소스 딸기잼 버터) [내부링크]

간단하게 콘샐러드 만들기 (feat. 식빵 치아바타 땅콩소스 딸기잼 버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남편이 어제 왜 안 친절한데 친절한 안여사냐며 ㅋㅋㅋㅋ 밥을 굶길까 하다가 냉동실에 식빵과 치아바..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기 - 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기 - 모바일 버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년 만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해지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안 해도 볼 수 있는 법이 있거..

핏불 야훌이의 산책 - 가을이 지나간다 [내부링크]

핏불 야훌이의 산책 - 가을이 지나간다 2020년 11월 18일 토요일 너무 추워졌어요. 야훌이의 산책을 위해 테라스에서 일광욕하는 애 억지로 죽을 매고 나갑니다. 낙엽이 이제 얼마 남지가 않았네요. 이 맘 때 쯤이..

밀키트 - 대구매운탕 ( 이마트 / 피코크 ) [내부링크]

밀키트 - 대구매운탕 ( 이마트 / 피코크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저번 부대찌개에 이어 이마트 피코크의 대구 매운탕을 끓여봤습니다. 원재료를 보니 맘에 들진 않았지만 유통기한이 11월 30..

인간극장 베스트 흥부네 11남매 근황 [내부링크]

인간극장 베스트 흥부네 11남매 근황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방금 인간극장 베스트 흥부네 11남매를 재밌게 보았습니다. (2010년 방송) 혹시 보신 분 있으신가요? 가난한 집에 태어난 11남매들의 이..

누룽지 튀김 완성은 이것이다. (누룽지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누룽지 튀김 완성은 이것이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냄비밥을 하고 남은 누룽지로 누룽지튀김을 해볼거예요. 누룽지는 많은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일단 누룽지탕은 속풀이용으로 좋고..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 이마트 밀키트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 이마트 밀키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이마트에 갔다가 밀키트를 한번 사와봤어요. 요즘에는 밀키트가 정말 잘 나오는 거 아시죠?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

냄비밥 맛나게 해서 누룽지까지 득템하기 (feat. 부자왕갈비탕) [내부링크]

냄비밥 맛나게 해서 누룽지까지 득템 하기 (feat. 부자왕갈비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어제저녁에 저는 냄비밥을 지었어요. 신혼 때 산 쿠쿠밥솥이 생명을 다하여 햇반만 먹자 선포한..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 만족이 배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 만족이 배가 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확실히 검색량을 보면 겨울에 많은 분들이 가습기를 많이 쓰시는 걸 알겠더라고요. 전에 소개한 듀플렉스는 대용량이고 컴..

카카오맵 / 네이버지도 CCTV보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맵 / 네이버 지도 CCTV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제가 꿀팁을 들고 왔어요. 다른 동네 가려는 데 그쪽은 비가 오는지, 막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종합부동산세 납부 / 분납가능 < 12.1일 ~ 15일 까지 >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납부 / 분납가능 < 12.1일 ~ 15일까지 > 종합부동산세 납부 < 12월 1일부터 15일 까지 > 출처 : 국세청 블로그 종합부동산세 납부 대상자는? 유형별 과세대상 공제금액 주택(주택부속토지 포함) 6억..

경기도 광주 맛집 - 신현식당 또 갔어요 !!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맛집 - 신현식당 또 갔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신현식당을 포스팅할게요. 사실 한번 포스팅 한 곳이라 안 가고 싶었지만 다시 가지네요. 맛있기 때문이겠죠. 메뉴판..

항아리보쌈 위례맛집 인정해요 [내부링크]

항아리보쌈 위례맛집 인정해요 항아리보쌈 위례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대표번호 031-756-7623 항아리보쌈은 얼마전 다녀온 곳으로 위례 돌배기집 가려고 갔다가 그집이 없어지는 바람에 근처를 배회하다..

이디야커피 메뉴 가이드 [내부링크]

이디야커피 메뉴 가이드 이디야 커피 갔다가 기다리는 사이에 찍어 왔습니다. 음료 고르실때 참고 해주세요.

청수냉면 맛있게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청수냉면 맛있게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저희 엄마가 매번 해주시던 청수냉면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중요한 팁은 무조건 있는 거 다 때려 넣기 입니다. 청수냉면은 한때 어느 유..

송파곱창맛집 야한곱창 이것이 대박!! [내부링크]

송파곱창맛집 야한곱창 이것이 대박!! 이것은 며칠 지난 일이었다. 이날 이후로 나는 이웃님들 순회를 식사 후로 바꾸기로 맹세한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느 날... 12시가 다 되어가는 야심한 시..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산책 [내부링크]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산책 2020.11.23 (월) 오늘은 야훌이와 아빠와 함께 집 앞에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나가자마자 뜯을 풀을 물색하는 노견. 늙으니까 채식위주로 먹고 싶은 거냐? 마른 잎 밟으며 걷다가 지..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보다는 이게낫지!! [내부링크]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보다는 이게낫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 맘스터치의 리얼비프버거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 리얼비프버거는 맘스터치와 존쿡델리미트가 콜라보로 만든건데요. 존쿡델리..

잠실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 뷰와맛을 동시에 저격당함 [내부링크]

잠실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 뷰와맛을 동시에 저격당함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며칠전에 롯데몰에 들렀다가 급 배고파서 잠시 들린 롯데몰 저스트케이팝 포스팅 들어갑니다~ 지나다닐 때마다 저기는..

변비에 좋은 청국장가루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청국장가루 효능과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남편이 다이어트로 인해 살은 뺐지만 쾌변을 잃어버린 지 어언~ 며칠이 흘렀어요. 매일 아침마다 " 회장님 좀 뵙고 올게 "..

안양웨딩홀 더그레이스켈리 하객으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양웨딩홀 더그레이스켈리 하객으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제는 지인의 결혼식으로 남편과 결혼식장을 다녀왔어요.  < 더그레이스켈리 >라는 곳입니다. 안양 더그레이스켈리 예식장..

2020 겨울네일 / 크리스마스네일 베스트 [내부링크]

2020 겨울네일 / 크리스마스네일 베스트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를 하는 편이신가요? 저는 네일 샵에서 5년 동안 근무를 했지만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이 오..

송파구 < 더피자 > 쿠팡이츠로 시켜먹었어요~ [내부링크]

송파구 < 더피자 > 쿠팡이츠로 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며칠 전 밤.. 여느때와 다름없이 우리 티스토리 이웃님들 순회 중이었는데 그날따라 왜 그렇게 맛집 포스팅이 많은지... 집에 있..

무스너클 숏패딩 내돈내산 MAGINOT JACKET KOREA 2020 [내부링크]

무스너클 숏패딩 내돈내산 MAGINOT JACKET KOREA 2020 안녕하세요. 음식먹방 블로거에서 패션 뷰티 블로거 자리를 넘보고 있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ㅎㅎㅎㅎ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 준비를 하는 때입니다. 그래..

다이소 보풀제거기 솔직리뷰이야기 [내부링크]

다이소 보풀제거기 솔직 리뷰 이야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인사드립니다. 호오~ 오늘은 아침부터 쌀쌀한 게 수면양말을 찾아 신었네요. 비가 그치니 겨울이 물씬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밖에 단풍은 다 떨..

곱창맛집 / 하남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내부링크]

곱창맛집 / 하남 곱창 그냥 갔는데 맛집 - 광진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하남 미사 망월동 맛집 더램을 갔다가 2차를 갔어요. 1차 양갈비 이야기 에서 특별한 만남" data-og-description="하남 /..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쉽지않네!! 이것만 보고 따라오세요. 인스타계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삭제도 쉽지않네!!! 이것만보고 따라오세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얼마전에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 마사지사분이 인스타를 계정을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

도곡동 / 매봉역 김밥맛집 생강김밥 중독될것같다. [내부링크]

도곡동 / 매봉역 김밥맛집 생강김밥 중독될 것 같다. 생 강 김 밥 중독될 것 같은 맛 since 1997 매봉역 4번 출구에서 81m  월~금 : 08:30 ~ 20:30 토. 일 : 09:00 ~ 21:00 명절 당일 휴무 안녕하세요. 친절한..

하남 / 미사 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내부링크]

하남 / 미사맛집 < 더램 양갈비 > 에서 특별한 만남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모처럼 약속이 생겨서 하남에 다녀왔어요. 양고기 맛집을 검색해 찾아간 더램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더램 하남 미사점 전화..

지하철 노마스크족 간단하게 신고하는법 [내부링크]

지하철 노마스트족 간단하게 신고하는 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인터넷을 보면 지하철의 마스크 시비 때문에 많은 일이 있더라고요. 지금은 마스크를 안 쓰면 벌금이 부과되지만 주위에 수행 공무원..

2021 스타벅스다이어리 & 크리스마스 메뉴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다이어리 & 크리스마스메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제가 사랑하는 스타벅스 올해도 프리퀀시 열풍인데요. 2년 전 프리퀀시 다이어리 받았지만 1월 3일까지 쓰고 묵혀두어...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아점은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올리브 치아바타 참 좋아하는데요. 빵 사이에 막힌 올리브가 매력적인 빵이죠. 치아바타는..

이마트 와인 / 코스트코 와인 / 가성비최고 와인은? [내부링크]

이마트 와인 / 코스트코 와인 / 가성비최고 와인은? 이마트 가성비 와인 출처 : 유투브 와인킹 니더버그 리릭 알베르 비쇼 마꽁 빌라쥐 까스뗄 포르떼 발폴리첼라 리빠쏘 샤또 볼리외 라랑드 드 뽀므롤 폰따..

강아지 나이 계산법 알아보아요 < feat.산책 > [내부링크]

강아지 나이 계산법 알아보아요 < feat. 산책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오늘은 진짜 진짜 미세먼지가 심했어요. 그리고 코로나 확진자는 며칠째 200명이 넘어가고 있어요. 하아~ 진짜 스..

쿠팡 로켓프레쉬백 신청후기 (에코백) [내부링크]

쿠팡 로켓프레쉬백 신청후기 (에코백)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쿠팡에서 많이 시켜먹는데 항상 과대포장으로 저에게 고민을 안겨주었습니다. 쿠팡 새상자에 아욱 한 봉지(삼천 원대)등..

건대 맛집 탐나는돈 리뷰 (화양사거리맛집) [내부링크]

건대 맛집 탐나는돈 리뷰 (화양사거리맛집) 탐나는돈 제주도 생돼지 전문점 건대 제주 고기 맛집 영업시간 17:00 ~ 02:00 휴무 : 1,3째 일요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친정집을 방문해 이른 저녁을 먹으러 제주도..

청정원 스파게티소스로 후다닥 만들기 ( 청정원알리오올리오 ) [내부링크]

청정원 스파게티소스로 후다닥 만들기 ( 청정원알리오올리오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요즘에 도통 시장을 안 봐서 집을 뒤져보니 청정원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소스가 있어서 초간단 알리오 올리..

어제부터 애드센스가 이상해요 도와주세요. [내부링크]

어제부터 애드센스가 이상해요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 날씨는 좋은데 또 미세먼지네요. 주말인데 다들 평온하신지요? 오늘은 우리 이웃님들께 뭐 하나 여쭈어 보려고요. 어제 부터..

부동산 중개수수료 얼마내야할까? (복비계산)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수수료 얼마내야할까? (복비계산) 안녕하세요. 친절히 알려주는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중개수수료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집을 팔거나 살 때, 또는 세를 구할 때는 공인중개사를 끼고 하게 됩니..

대치동 맛집 소문난바지락칼국수 소문듣고 왔어요! [내부링크]

대치동맛집 소문난바지락칼국수 소문 듣고 왔어요! 오늘 원래 계획은 오십견 주사를 맞고 명동을 가서 충무김밥을 먹고 노브랜드 햄버거를 포장해와서 리뷰를 쓰려고 했으나 초미세먼지가 엄청나게 심한 관계로..

와세다의원 오십견 치료받고 왔어요 [내부링크]

와세다의원 오십견 치료받고 왔어요 와세다 의원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작년에 옷을 입다가 어깨가 찢어지는 느낌을 받고 왼쪽 어깨가 점점 아파왔습니다. 움직일 수도 없고 왼쪽으로 눕지도 못해 동네..

올리브오일 효능 / LAUR올리브 오일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내부링크]

올리브오일의 효능 / LAUR올리브오일 /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남편에게 올리브오일 선물이 도착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 중인 우리 남편 육중한 몸으로 미..

개포동맛집 원조닭한마리 15년 단골집 먹는 노하우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개포동맛집 원조닭한마리 15년 단골집 먹는 노하우 알려드려요 개포동 원조닭한마리 02-3461-4422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제는 저의 고질병인 오십견이 ( 오십 대 아님..

듀플렉스 가습기 3년써본 솔직한 후기 DP-9000UH [내부링크]

듀플렉스 가습기 3년써본 솔직한 후기 DP-9000UH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건조해서 괴로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저는 겨울이면 가습기를 달고 사는데요. 얼마 전부터 입술이 갈라지고 피가 나고 얼..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내부링크]

풀무원 두부면으로 만든 다이어트 누룽지파스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얼마 전에 장 볼 때 사놓은 두부면이 날짜가 다되었어요!! 뜨악!! 아무래도 두부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길진..

문정동맛집 골목떡볶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문정동맛집 골목떡볶이 다녀왔어요~ 골목떡볶이 서울 3대 국물떡볶이 위치 서울 송파구 문정로1길 33 8호선 문정역 1번 출구에서 372m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안여사의 남편은 요새 다이어트를 하고..

송파/방이 강아지 24시간 무인셀프목욕 올리스방이점 [내부링크]

송파/방이 강아지 24시간 무인셀프목욕 올리스방이점 올리스 방이점 Olie's Self Pet Wash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2길 1층 104호 5호선 방이역 4번 출구에서 532m 24시간 연중무휴 주차장 입구에 1대 댈 수 있음..

남은 김밥으로 만든 김밥볶음밥 ( 백종원 김밥볶음밥 ) [내부링크]

남은 김밥으로 만든 김밥볶음밥 ( 백종원 김밥볶음밥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어제 만든 김밥이 많이 남아서 김밥전을 해 먹을까 하다가 맛남의 광장에 백종원 님의 방법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

청년우대형주택청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우대형주택청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이전에 주택청약저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주택청약저축 1순위 조건 미리 준비하세요. 가입은행정보 주택청약저축 1순위 조건 미리 준비하세요...

김밥 맛있게 만들어먹기 (feat.누룽지) [내부링크]

김밥 맛있게 만들어먹기 (feat. 누룽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어제는 집에서 김밥을 말아먹었어요. 그 과정 보여드릴게요. 김밥 만들기 재료 : 밥 , 김 , 단무지 , 우엉 , 달걀 , 당근 , 파프리카 ,..

주택청약저축 1순위 조건 미리 준비하세요. 가입은행정보 [내부링크]

주택청약저축 1순위 조건 미리 준비하세요. 가입은행 정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청약 1순위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꼭 주택청약저축..

다가오는 수능시험 /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 BEST [내부링크]

다가오는 수능시험 /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 BEST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벌써 11월이네요. 수능시험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2020년도에는 코로나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공부에 집중을 잘할 수..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내돈내산 [내부링크]

장지역 가든파이브 샤브샤브맛집 가인채 / 내돈내산 재료 좋고 맛 좋은 가인채샤브샤브 위치 : 서울 장지역 가든파이브 7층 식당가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2157-5726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

오늘의 혼밥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 아보카도 효능 ) [내부링크]

오늘의 혼밥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 아보카도 효능 )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저는 남편이 저녁 약속이 있으면 혼밥을 먹는데요. 오늘은 잘 익은 아보카도가 있어서 아보카..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후기 [내부링크]

가든파이브 쌀국수 르번미 다녀온 찐 후기 르번미( Le bunmie ) 장지역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르번미는 현대 시티몰 지하 1층 식당가에 있는 곳입니다. 2~3년 전에 가서 맛있게 먹고 온 기..

쌀쌀해지면 찾아오는 불청객 - 정전기 없애는 방법 - [내부링크]

쌀쌀해지면 찾아오는 불청객 - 정전기 없애는 방법 - 안녕하세요. 친절히 알려주는 안여사입니다. (^∀^)ノシ 날씨가 추워지면 항상 두려운 게 있어요. 차문을 열 때 ,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를 때 , 문을..

오포 신현리의 예쁜카페 슈샤 (SIUSIA) [내부링크]

오포 신현리의 예쁜카페 (SIUSIA) 디저트를 먹으러간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슈샤입니다. SIUSIA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163 09:00 ~ 21:00 아니 주위는 아직 공사중인 카페인데 주차된 차가 엄청나게..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내부링크]

신현식당 오포 신현리 맛집 인정 !! 제주흑돼지 신현식당 전화번호 : 031 - 717 - 3444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14-6 영업시간 : 11:00 ~ 23:00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진~~~..

2분만에 갈치구이 먹기 ( 그레잇츠 간편갈치구이) [내부링크]

2분 만에 갈치구이 먹기 ( 그레잇츠 간편 갈치구이)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ヾ(•ω•`)o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저는 밥을 차려야 하기에 시장을 보고 왔습니다. 평소에 갈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비..

홍천 소노펠리체 더로딘 석식 후기 [내부링크]

홍천 소노펠리체 더로딘 석식 후기 더로딘 강원도 홍천국 서면 한치골길 262 소노펠리체 타워센터 5층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홍천 소노펠리체 둘째 날에 저녁에 갔던 더로딘을 포스팅할게요...

홍천맛집 느티나무 닭갈비가 기가막힌 곳 [내부링크]

홍천맛집 느티나무 닭갈비가 기가 막힌 곳 홍천 닭갈비 맛집 느티나무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55 매일 10:00 ~ 22:00 #비발디파크맛집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홍천 소노펠리체 여..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단풍구경 제대로 하네요 [내부링크]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단풍구경 제대로 하네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지금은 홍천 소노펠리체예요. 친구들과 놀러왔는데 제가 또 블로그를 그냥 넘어갈 수 없죠. 대명콘도는 많이 가봤는데 소노..

달바 오일클렌저 이중세안이 필요없어요. 솔직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달바 오일클렌저 이중세안이 필요없어요. 솔직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제가 요즘 맹신하고 있는 달바화장품입니다. 2020/10/26 - [안여사의 먹방&쿠킹&리뷰 :)/패션뷰티 리뷰..

11월 제철음식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11월 제철음식 알고 먹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이제 10월도 하루밖에 안 남았네요. 코로나로 인해 아무것도 못한 것 같은데 이제 2020년도 2달 남았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오늘은 11월 제..

먹다남은 꽃게찜 게살볶음밥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내부링크]

먹다 남은 꽃게찜 게살볶음밥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다 남은 꽃게찜을 가지고 뭘 해 먹을까 고민하다가 게살볶음밥을 해 먹을까 해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시..

문정동맛집 금태종 무쇠집 독특한 고깃집 [내부링크]

문정동 맛집 금태종 무쇠집 독특한 고깃집 양갈비 전문점으로 자주 갔던 곳이 이름이 바뀌었어요. 금태종 무쇠 집으로.. 궁금하던 참에 비가 오던 날 찾아갔습니다. 이 집의 넓은 창이 기억이 났기 때문이에요...

제주도 가성비 호텔 골드원호텔 앤 스위트 수영장 [내부링크]

제주도 가성비 호텔 골드원호텔 앤 스위트 수영장 제주도 골드원호텔앤스위트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19-2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지난 5월에 다녀온 제주도 골드원호텔..

노브랜드 마라탕면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 마라탕면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아버님이 해주신 꽃게에 매실주를 마시고 헤롱헤롱하다가 속을 풀겸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전자렌지는 안되고 직화..

시아버님 사랑은 며느리 하기 나름이예요 꽃게찜 송도화재 [내부링크]

시아버님 사랑은 며느리 하기 나름이에요 꽃게찜 송도 화재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시댁에 다녀왔어요. 아버님이 인천에 사시는데 소래포구에서 꽃게를 사 오셨다고 해서 아침에 눈 떠서 부랴부..

다가오는 연말정산 나는 얼마나 공제받을 수 있을까? (인적공제, 신용카드공제등) [내부링크]

다가오는 연말정산 나는 얼마나 공제받을 수 있을까? (인적공제, 신용카드공제 등)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가 친절하게 가르쳐드립니다. 연말정산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연말정산에서..

집에 있는 재료로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 있는 재료로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ノシ 저는 며칠 전에 피클을 만들었었지요. 지금 며칠 지났는데 그 맛을 봐야겠기에 오늘은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 2020/1..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내돈내산) [내부링크]

달바 미스트세럼 유명한 이유가 있네 ( 내돈내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나이가 먹다보니 얼굴은 점점 건조해지고 모공이 넓어집니다. 어렸을때는 피부 좋다는 소리도 꽤나 듣고 살았는데..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내부링크]

신당동 중앙시장 맛집 기호네곱창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우리 부부가 자주 가는 곱창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돼지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안 먹었는데 이 집을 알게 된 후 잘 먹게 되었습..

치약으로 은세척하기 ( 녹제거 ) [내부링크]

치약으로 은세척하기 ( 녹제거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 하여 걱정을 했는데 그렇게 춥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얼마 전에 남편이 결혼 전에 사용하..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보면 안반할 수 없어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보면 안 반할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며칠 전에 뉴스를 보는데 블랙이글스가 나오더라고요. 초음속 훈련기 8대가 삼천포대교와 사천대교,..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 KT , LG ) [내부링크]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 , KT , LG ) 2020/10/07 - [안여사의 정보통 :)] - 갤럭시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 KT ,LG ) 갤럭시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 KT ,LG ) 정말 급한 일인데 통화 중일 때 못..

반찬이 없을 땐 무채비빔밥 [내부링크]

반찬이 없을 땐 무채비빔밥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포에 사는 여동생네 놀러왔어요 오는길에 반가운 문자도 받고 기분좋게 운전하며 왔지요. ( 애드핏 승인문자가 드디어 왔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팸설정 10초만에 확인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스팸설정 10초만에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요즘 스팸문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보이스 피싱과 대출문자, 스미싱까지 ... 그래서 많이들 스팸 문자를 걸어놓고..

새콤달콤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내부링크]

새콤달콤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스파게티와 함께 먹을 오이피클을 만들어 봤어요. 항상 대강 만드니깐 대강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일단 냉장고에 있는 피클..

돼지수육 삶는 법 ( 잡내안나게 삶기 ) [내부링크]

돼지수육 삶는 법 (잡내 안나게 삶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희 부부는 동묘 구제 쇼핑을 다녀와 너무 허기졌는데요. 2020/10/22 - [안여사의 일상 :)] - 동묘 구제시장 처음 가봤는데 헉 이럴 수..

동묘 구제시장 처음 가봤는데 헉 이럴 수가!! 너무 싸잖아~ [내부링크]

동묘 구제시장 처음 가봤는데 이럴 수가!! 너무 싸잖아~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너무 흐렸는데요. 생애 처음으로 동묘 구제시장에 놀러 갔답니다. 동묘 구제시장은 3호선 동묘 앞 역에..

반려동물 광견병 예방접종/내장형 동물등록 지원 ( 서울시 ) [내부링크]

반려동물 광견병 예방접종/내장형 동물등록 지원 ( 서울시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서울시에서 반가운 정보가 있어서 포스팅해요. 지금 반려견과 동거 중인 분들이 많으시죠? 반..

김집사 배달어플로 서브웨이 시켜먹기 [내부링크]

김집사 배달어플로 서브웨이 시켜먹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하늘이 좀 뿌연 거 같은데 초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이네요. 한동안 하늘이 너무 맑고 좋았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오늘은 비말..

2020가을네일아트 유행 보기 [내부링크]

2020가을네일아트 유행 보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 안여사는 과거에 네일숍에서 일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을 네일 몇 가지를 소개할게요. 여름에는 유광으로 많이 했다면 가을에는..

간편식품 피코크 냉이된장찌개 후기 [내부링크]

간편식품 피코크 냉이된장찌개 후기 피코크 신세계푸드와 이마트가 합작해서 만든 가공식품 PB브랜드. 2014년 1월 출시 되었고 , 신세계추드 공장에서 OEM생산하여 이마트,이마트24등에 납품하고 있다. 명칭은 '피..

2020 신혼부부 특별공급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2020 신혼부부 특별공급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 여사입니다. 코로나가 주춤해지고 가을이 되니 결혼 소식이 이쪽저쪽에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의 가장 큰 숙제는 신혼집을 마련하는 것입니..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양재 맛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다녀왔어요!!! #이상한나라의미쓰윤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예전 직장 동료들을 만나러 외출을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끝내주더라구요. 저와 13살..

삶의 질을 올려주는 코세척기로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2년 후기글 ) [내부링크]

삶의 질을 올려주는 코세척기로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2년 후기글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여름 내내 틀지 않았던 보일러를 틀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너무 춥고 건조해서 코까지 막혀서 아..

다이어트 식단 소고기야채찜 ! 탄단지 모두 챙겨보아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소고기야채찜 ! 탄단지 모두 챙겨보아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 제가 아주 빡쎄게 다이어트하는 남편 덕분에 같이 살이 빠지고 있어요. 남편은 살을 많이 빼서 지금 못입던 옷들이..

삶의 질을 올려주는 템 구강세정기 [내부링크]

삶의 질을 올려주는 템 구강세정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제가 개인적을 소개하고 싶은 물건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구강세정기라고 하는 것인데요. 쉽게 이야기해 물 치실이..

굴 제철 맛있게 먹는 방법 ( 굴전 만들기 ) [내부링크]

굴 제철 맛있게 먹는 방법 ( 굴전 만들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절한 안여사가 굴전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저는 굴을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지금 때마침 제철이라 알이 튼실합니다. 일단 굴의 효능을 알아..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허세 2 [내부링크]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허세2 안녕하세요 .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저번 야훌이의 허세에 이어 또 하나 들고 왔습니다. 작년 겨울 신사동 가로수 길입니다! 기다려~ 하고 있는 야훌이 참 착하죠~ ^..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내부링크]

석촌호수 카페 색다른 분위기 피스인더커피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았어요. 요즘 단풍이 물들었다는 소식에 어디라도 갈까 하다가 가까운 석촌호수를 갔답니다. 지..

소소한 다이어트식단 )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어먹었어요. 그맛은? [내부링크]

소소한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월남쌈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요즘 남편이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하면 돈이 더 드는 거 아시나요? 매일 시장을 봅니다... 이거 진짜 레..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하고 잠시 신경끄기 [내부링크]

갤러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하고 잠시 신경끄기 갤러시 재난문자 끄기 안녕하세요. 안여사 입니다. 오늘은 2020년 귀가 따갑도록 들은 재난경보를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재난 문자들이 우리에게..

오금역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 고추장불고기 ) [내부링크]

오금역 맛집 백가수제갈비 가성비 좋은 점심 메뉴 (고추장 불고기)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요즘에는 점심 한 끼 가격이 싸면 7000원 비싸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단돈 6000원에 불고기를 먹을 수가..

갤럭시 T전화 통화자동녹음 설정방법 ! 참쉽죠~ [내부링크]

갤럭시 T전화 통화자동녹음 설정방법 ! 참쉽죠~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오늘은 갤럭시 통화자동녹음 설정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이게 참 유용해요. 저는 건망증이 좀 심해서 이야기..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내부링크]

장지역/가든파이브 닭갈비 꼬꼬당 최고당!!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아 이제는 아침에 매우 쌀쌀하네요. 이제 보일러를 켜야하는 날씨가 온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물 많이 마시고 컨디션 조절..

발암물질 없는 생리대 모음 [내부링크]

발암물질 없는 생리대 모음 안녕하세요. 친절히 알려주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 급하게 컴퓨터를 켰어요. 얼마전 10월 3일에 뉴스가 났어요. 시중유통 여성 생리대 98%에서 발암물질 검출!! 정말 충격이 아닐..

양배추를 다이소 찜기로 쪄본 후기(전자레인지용) [내부링크]

양배추를 다이소 찜기로 쪄본 후기(전자레인지용)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 아... 폰으로 포스팅하다가 뒤로 가기 버튼 한 번에 싹 다 지워져 버려서 지금 멘붕이네요... 정말 다 썼는데.....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허세 [내부링크]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야훌이의 허세 시속 30km이상이되면 내려와서 쭈굴이 된다능 ㅎ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

오늘의 아침밥은 한우물 새우볶음밥 [내부링크]

오늘의 아침밥은 한우물 새우볶음밥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은 오전입니다. 왜 이렇게 날씨가 좋은 걸까요? 하늘은 높고 푸르고 바람은 솔솔 불고 막 어디 떠나고 싶게 말입니다..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버거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가든파이브 맘스터치 오픈!! 최애 버거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몇 년 전 일을 할 때 의성에서 온 동료들 2명이 있었는데요. 서울에 맘스터치 있냐고 물어보는 거예요. 그래서..

꽃게 찌는법 ( 10월제철숫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10월 가을은 숫꽃게가 제철입니다. 저는 꽃게를 너~~~~ 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꽃게 찌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꽃게 고르는 법 제철에 먹는 꽃게는 살이 엄청 많이 차..

여수해상케이블카 바닥이 뚫려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꾸벅~ 오늘은 지난 6월 다녀온 여수여행 두번째 이야기를 포스팅하려해요. 여수여행 첫번째 이야기는 http://yunicone.tistory.com/15 여수 웨스트힐스 풀빌라 펜션 수영장..

강아지 보양식 만들기 ( 황태영양식 ) [내부링크]

강아지 보양식 만들기 안녕하세요 친절한안여사입니다. (‿) 사료를 시켰는데 배달이 늦어지고 있어요. 오늘이 한글날이라 그런가 봐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더위와 비에 고생한 울 강아지에게 영양식을..

할로윈날짜와 유래 ( 유치원생들 할로윈 분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정보통 안여사입니다. ༼ つ _ ༽つ 얼마전부터 10월이 되면 할로윈파티나 의상코프레를 많이 하는게 눈에 띄더라고요. 우리 어렸을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할로윈에 유치원에 코스..

애견셀프목욕 올리스송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애견셀프목욕 올리스송파점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여느때 처럼 내돈내간 후기입니다. 올리스24시 애견셀프목욕 위치 : 서울 송파구 위례성..

명동교자 , 충무김밥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어!! [내부링크]

(‿) 친절한 안여사예요~ 지금은 새벽 1시 반이 넘어가고 있네요. 요새 티스토리 하는 재미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 시간에 안 자고 컴퓨터를 붙잡고 있다니... 구독자분들과 소통도 재밌고 아주 쪼..

2차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2차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 입니다. 오늘 코로나 확진자수가 100명대로 진입했습니다. 추석때 조금 늘어날 것 같았는데 조금 씩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제 더이..

갤럭시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 KT ,LG ) [내부링크]

정말 급한 일인데 통화 중일 때 못 받으면 어쩌지?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혹시 구독자님들은 통화중대기를 설정 해 놓으셨나요? 저는 시어머님과 시아버님이 서로 통화를 하시고선 두 분 다 종료 버..

여성갱년기영양제 인테로 감마리놀렌산밸런스 (생리통에 좋은 영양제/ 보라지유 /가성비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 여사입니다.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발도 시리고 손도 시려서 아 가을이구나가 아닌 아 겨울이 오고 있구나 하고 느낍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하나둘씩 먹는 약이 많아..

여수 웨스트힐스 풀빌라 펜션 수영장은 어떨까? [내부링크]

지난 6월 여행갔던 여수 웨스트힐스 스토리 웨스트힐스 (여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물둠벙길 22-9 http://www.westhills.co.kr 여수 웨스트힐스 여수 웨스트힐스, 여수풀빌라, 오션뷰, 개별바베큐, 개별스파, 패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절차와 필요서류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자격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란 자기 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만 18 ~ 34세 )에게 월 50만 원씩 최대 6개월간 취업 준비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1 . 구직활동 지원금 - 월..

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샐러드 ) [내부링크]

후다닥 만드는 샐러드 (양상추 , 양배추 , 어린잎 , 방울토마토 ) 안녕하세요! 안 여사입니다. 울 남편이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샐러드 기본 베이스를 만들어서 소분해서 나눠봤어요. 샐러드 만들기 일단 야채들..

10월의 제철 과일을 알아보아요 ~ \(@^0^@)/ [내부링크]

10월의 제철과일 어느덧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되었어요. 한두 달이면 끝날 줄 알았던 코로나가 이렇게 길게 갈 줄은 미처 몰랐는데요. 치료약이 어서 빨리 나와서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로부터 해방이 될..

오늘 아점은 역전우동이닷!! - 매콤치킨마요덮밥 [내부링크]

역전우동 우리 동네 역전우동을 소개할게요. 백종원 님의 체인점이죠. 백종원님의 체인점은 맛이 기본 이상은 한다는 점에서 의심 없이 갈 수 있는데요. ( 물론 제 입맛으로는 ) 오늘 오전에는 갑자기 역전우동의..

지난 5월 다녀온 제주 여행 (색달해녀의집 & 더클리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추석연휴가 다 끝나고 월요일 아침인데요.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은 월요병의 몇배쯤 되는 맘으로 출근을 하셨을테죠. (물론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ㅋㅋ) 오늘부터는 마스크를 쓰지않..

지난 5월 다녀온 제주도여행 ( 바다다 카페 편 ) [내부링크]

바다다카페 바다다 카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포동 2384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Last Orter 24:00 연중무휴 제주 바다다 카페 숙소에 짐을 풀고 달려간 유명한 카페. ' 바다다 ' 하우스 음악과 함께 바..

자전거 타기 좋은곳 / 송파에서 분당까지 나 홀로 라이딩 [내부링크]

송파에서 분당까지 나 홀로 라이딩 오늘은 점심에 친정어머니가 싸준 LA갈비를 양껏 구워 먹고 소화시킬 겸 자전거를 끌고 나갔어요. 송파에서 분당 구간 자전거 도로는 막 세련되지 않지만 약간은 시골같기도 하..

송파구 일자리 정보 2020년 10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요즈음 코로나로 일자리를 잃으시거나 취업이 잘 안된다고 해서 우리 동네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느 카페에서는 면접자만 하루 사이 몇십 명이라고 하고 저도 곧 아르바이트..

자연송이버섯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 오늘은 자연송이버섯 맛있게 먹는법입니다. 쌩으로도 먹어보고 구워서도 먹어보고 볶아서도 먹어봤거든요? 뭐가 맛있을까요?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과연 두구두구!! 정답!! 쌩으로..

장기기증 신청방법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장기기증 신청방법 정말 간단해요. 그런 말을 많이 하죠? " 죽으면 썩어 없어질 몸 " 이라고 ... 좀 과격한 말인것 같지만 어느 순간 부터 맘속으로 나도 죽으면 장기를 기증하고 갔음 좋겠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우리집 핏불테리어 #순둥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여사 입니다 :) 핏불테리어라고 들어보셨죠? 가끔 테레비전에 안좋은 일로 나오는 1순위 애견인데요. 맹견에 속하는 핏불테리어 입니다. 저는 지금 2011년부터 우리 아이를 키웠으니까 벌써 열살이..

자연송이버섯 보관법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여사입니다^_^ 오늘은 추석이에요. 추석 때가 되면 이때가 자연송이버섯 철이라 추석선물로 많이들 하신다고 해요. 저도 인생 살면서 먹어본 경험은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접해보지 못한 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