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ji-hype의 등록된 링크

 yunji-hyp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소라 효능 8가지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참소라 부작용 소라는 꼬들꼬들한 식감이 매력적이지요. 몸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여 피로회복 효과적이지만 콜라겐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천연 피로회복제로 불릴 만큼 다양한 영양소..

대인기피증 원인 증상 자가진단 치료 총정리 [내부링크]

대인기피증은 심한 경우에는 사회생활이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사회적 공포, 대인기피증 증상은 대부분 청소년에 시작하는 정식좌적 질환 중 하나인데요. 주변의 특히 수줍음이 많거나 낯선이와 눈을..

섬유 근육통 증후군 원인 증상 치료 총정리 [내부링크]

섬유근육통은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진 것이 없지만 정신적 외상으로 인해 발생과 심각한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근육통 증후군이라고도 불립니다. 섬유근육통은 고통적인 전신통증, 특정부위에 발..

뇌졸증 뇌경색 뇌출혈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뇌졸중은 흔히 우리에게 중풍으로 불리는 뇌혈관 질환이라고 불리며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흔하면서 위험한 병이다. 뇌졸중은 우리 몸에 운동을 꾸준히 해주시는 게 좋으며 과일, 채소를 먹는 게..

빈혈 원인 증상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인들, 특히 여성분들에게 나타는 증상 중 어지러움증, 머리가 핑 도는 빈혈도 증상 한 번쯤 겪어본 적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증상이 흔히 생기기도 합니다..

공황장애 원인 증상 극복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공황장애는 일반 사람 비해서 불안, 초초, 증상으로 자주 느낍니다. 공황장애를 유발하는 음식, 공황장애 완화에 좋은 음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황장애 원인 공황장애는 학생, 사회생활로 인해 스트레스..

파프리카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 좋아하는 것 중에 파프리카를 즐겨먹는 채소입니다. 대형마트, 마트에서 야채 코너에서 볼 수 있는 알록달록한 색깔로 눈을 끄는 채소입니다. 파프리카는 비타민, 철분 등이 대량 함유되어..

대상포진 원인 및 증상 좋은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무더운 여름철에 대상포진으로 고생하시는 많습니다. 대상포진에 걸리게 되면 욱신 거리고 바늘로 쿡쿡 찌르는 통증과 통증, 오한, 발열, 속 쓰림 등 몸살처럼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고..

오이 효능 12가지,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처럼 뜨거운 햇볕, 장시간을 걸을 때 오이를 먹으면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탈수를 예방해줍니다. 흔히 등산을 하면서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간식으로 즐겨먹는 음식 또한 "오이"입니다. 이렇게 오이..

옥수수수염차의 효능 [내부링크]

옥수수수염차를 생수 대신 마시는 사람들이 들면서 옥수수수염차 효능이 좋다는 걸 많이 알려져 있으면서 건강 개선을 위해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로부터 한약재로도 옥수수수염은 많이 사용되어 왔는데요...

멍게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3~5월에는 다양한 제철 음식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멍게도 바로 제철 음식입니다. 신선하고 묘한 맛과 쌉쌀하고 은은한 바다향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멍게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에..

안구 건조증 증상 및 효능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눈의 피로감 많고 근시, 시력저하를 불러옵니다. 안구 건조증은 날씨가 따듯해지면 눈이 건조함 증상이 생기고 눈의 여러 증상에 의해 건조한 날씨 때문에 눈이..

양배추 효능 및 양사추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양배추는 3대 식품으로 칼슘,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우리 몸에 영양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양배추의 다양한 효능과 건강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에 효과적입니다. 양배추 함유된 비타민U..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 11가지 추천 [내부링크]

요즘처럼 나른한 봄 날씨에 춘곤증과 함께 무기력이 찾아오곤 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듯한 봄이 찾아오면서 우리의 몸도 적응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특히 이때에는 입맛이 없어지고 무기력하고 잠이 쏟..

키위 효능 부작용 껍질 총정리 [내부링크]

키위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과일로 새콤달콤한 맛으로 샐러드나 드레싱에도 많이 사용되는 과일입니다.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대에는 과일로..

수박 효능 및 껍질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여름 하면 떠오르는 과일 중 하나가 바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입니다. 수박은 7~8월 에 나오는 과일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시키는데 좋으며, 또한 몸에 좋은 기능성분도 많다고 하네..

딸기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딸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제철보단 다른 계절에도 구경하기 쉽고 겨울 과일도 되고 계절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가 즐겨 먹는 딸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콤달콤한 맛도 일품이고 어린아이들의..

변비에 좋은 고구마, 효능 및 섬유질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고구마, 효능 및 섬유질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채소인데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고구마는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구마를 먹을..

장염 원인 증상 유아 장염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바쁜 스케줄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장이 안좋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평소 건강한 식습관의 대한 관리를 하는게 좋습니다. 장염은 흔히 주변에서 일어나는 증상이지만, 갑자스러운 복통과 설사..

멜론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과일이 바로 수박과 멜론입니다. 촉촉한 과즙과 향긋하고 달콤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인데요. 멜론은 맛도 훌륭하지만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영양소가 많이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