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yakesora의 등록된 링크

 yuyakeso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6건입니다.

황민현 집 어머니 두물머리 데이트 나 혼자 산다 [내부링크]

뉴이스트 황민현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어요. 나 혼자 산다 황민현은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했어요.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 후 워너원으로 재데뷔한 후 현재 다시 뉴이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이시언과 기안84는..

박원숙 세번 결혼 남편 누구? 박원숙 프로필 [내부링크]

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 자신의 결혼 생활 및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첫 등장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한 박원숙은 자연인 윤택과 함께 합니다. 바비큐 파티를 하다가 "이렇게 대화..

이훈 사업실패 고백 은인 고명안 무술감독 누구? [내부링크]

이훈이 사업 실패를 겪었다고 고백했어요.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배우 이훈이 사업 실패로 수십억 원의 빚을 진 후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은인 고명안 무술 감독을 찾았어요. 2012년 사업 실패로 수십억 원의..

핑클 완전체 예능 캠핑 클럽 출연확정 [내부링크]

1세대 걸그룹 핑클이 예능으로 컴백합니다. JTBC는 3일 핑클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했어요.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 제목은 캠핑 클럽으로 알려졌어요. 핑클의 완전체 예능은 이효리의 제안으..

블루보틀 성수점 1호점 오픈 위치? 메뉴 가격 얼마? 블루보틀 평가 [내부링크]

서울 성동구는 블루보틀커피코리아와 지역공동체 상생 협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협약에 따라 성동구와 블루보틀커피는 주민과 상인을 위한 바리스타 교육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추진합니다. 미국 유명 커피전문점..

장제원 아들 노엘 장제원 몸싸움 사진 공개 [내부링크]

래퍼 노엘이 아버지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몸사움 사진을 올려 화제입니다.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제원 의원이 국회에서 선거법 개정안과 사법개혁법에 대한 패스트트랙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자신의..

황효은 김의성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황효은, 김의성 부부가 첫 출연했어요. 황효은은 결혼 11년 차 배우 황효은입니다라고 소개했어요. 황효은 남편 김의성 직업은 "효은이 남편이자 영화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는 김의성이라..

서재원 6시 내고향 근황 서재원 프로필 [내부링크]

서재원이 6시 내고향 출연 소식을 알렸어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일 5월 2일 저녁 6시! #여섯시내고향에 제가 한번 더 출연합니다. 이번에는 게스트가 아닌 코너의 주인공으로 함께..

마동석 30kg 감량 후회 이유는? 악인전 마동석 도깨비 문신 공개 [내부링크]

마동석이 섹션TV에서 30kg 감량 했다고 밝혔어요. 영화 악인전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와의 인터뷰를 했어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되어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

카시야스 심장마비 현재 상태? [내부링크]

스페인의 레전드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 FC 포르투가 훈련 도중 심장마비를 일으켰습니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고 현재 회복 중입니다. 카시야스가 훈련 중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졌고 현재는 병원에 입원해 안..

김혜자 수상소감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내부링크]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 배우 김혜자가 TV부문 대상을 수상했어요.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어요. 김혜자는 수상을 예상하지 못한 듯 연신 어떡하지라는 말을 내뱉으며 당황했어요. "..

노니 이물질 검출 노니 22개 제품 판매중단 제품 목록 정리 [내부링크]

노니 분말과 환제품 88개 중에 중금속 이물 기준을 초과한 22개 제품을 판매 중단 및 회수 하기로 했습니다. 허위 과대광고 사이트 196개, 제품 65개, 판매업체 104곳을 적발해 사이트 차단을 요청했어요. 노니..

이상아 입술 필러 부작용 수술 근황 이상아 길소뜸 사연 공개 [내부링크]

배우 이상아가 입술 필러 부작용으로 수술을 받았다고 근황을 알렸어요. 30일 인스타그램에 "바쁘신 와중에 도저히 안 되겠다며 급하게 제거술. 부분마취 징글징글하구만 이번엔 진짜 마지막 딴데서 망쳐놓고 고..

예당호 출렁다리 입장료 얼마? 주차장 어디? 예당호 출렁다리 가는길? [내부링크]

예당호 출렁다리를 찾은 누적 방문객이 개통 26일 만에 5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한국 기록원은 호수 위에 설치된 가장 길고 높은 주탑 출렁다리로 인증했어요. 더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보강..

문무일 검찰총장 프로필 [내부링크]

문무일 프로필 문무일 나이 1961년 57세입니다. 문무일 고향 광주 문무일 학력 고려대 법학 학사 1986년 28회 사법시험 합격 - 사법연수원 18기입니다. - 노무현 전 대통령 측근 비리 수사 - 성완종 회장사건 -..

오현경 최성국 초등학교 짝꿍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전라도 곡성에서 여행을 했어요. 오현경과 불청 멤버들의 인연이 공개됐어요. 오현경은 구본승에 꽃다발을 받았던 경험을 고백했어요. 구본승은 "사적인 마음은 없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선배님들한테 선물을..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 연예인 누구? 아이돌 사관학교 [내부링크]

피디수첩을 통해 재조명되고 있는 아이돌 사관학교라고 불리는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연예인을 알아 볼까 합니다. 현재 열악한 환경과 이해하기 힘든 공연등으로 학생들이 고생하고 있는 상황이라 안타깝네..

진각종 어떤 곳? [내부링크]

진각종 어떤 곳? 교도 수 70만명으로 조계종과 천태종 세번째로 큰 불교 종단으로 승려가 머리를 기르고 결혼을 할 수 있습니다. 진각종 총인은 높은 자리입니다. 진각종 복지 재단에는 노인복지관, 어린이집 사..

이세라 결혼 남편 누구? 이세라 기상캐스터 프로필 [내부링크]

이세라 SNS에 올린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됐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다툴 때도 있지만 그런 순간에도..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공식사과 [내부링크]

충남 보령시 대천항 수산시장 상인 갑질 논란 30일 공식 사과했습니다. 대천항 수산시장 관리위원회 소속 상인 10여명은 보령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대천항 수산시장 상인들을 대표해 국민에게..

이석훈 전액기부? 이석훈 아내 누구? 이석훈 프로필 [내부링크]

이석훈이 자신의 곡 너였구나 음원 수익금을 건국대학교 병원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발매한 싱글 너였구나는 이석훈이 자신의 아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

박대출 삭발 박대출 국회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박대출 자유한국당 의원이 30일 20대 국회는 죽었다며 자신의 머리를 삭발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후 1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근조! 20대 국회는 죽었다. 부활을 외치는 저항. 저항의 물방울이 바다를 이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황교익 논란과 진실 [내부링크]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논란을 다뤘어요. 황교익에게 차단 당한 사람들 클럽 황차클럽 관리자 서득현 씨는 네티즌들은 교이쿠 센세라고 부른 것을 희화화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분이 교이쿠..

a형간염 예방접종 가격 얼마? A형 간염 예방접종 저렴하게 접종하는 곳 어디? a형간염 증상 감염경로 예방법 [내부링크]

A형간염이 수도권 경기와 서울에 확산되면서 a형간염 예방접종이 화제입니다. 가격은 얼마이고 무료 접종대상자는 어떤 기준인지 알아 보았습니다. a형간염 예방접종 무료접종 대상자 기준 2012년 이후 출생자는..

심진화 입원 수술 근황 퇴원 후 홈쇼핑 [내부링크]

심진화 김성균 보낸글에 대한 글 어제 제가 풀메로 입원 했다고 적었는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많았.. 입원하는 날도 방송을 하고 바로 입원을해서 풀메이컵인 상태로 입원을 했다는 말이었어요 풀메로 = 풀메이..

왕진진 낸시랭 유튜버 근황 왕진진 언론조롱? [내부링크]

이혼 소송 중 낸시랭 왕진진 유튜버로 변신했습니다. 낸시랭 채널 이름은 모이라입니다. 낸시랭의 모이라TV는 5월 1일 월요일 10시 에 업데이트 됩니다. 낸시랭은 인스타그램에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

자유한국당 국민청원 자유한국당 해산청원 20만명 돌파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정당해산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에 동참한 인원이 28일 20만명이 넘었습니다. 22일 시작된 것으로, 엿새 만에 오후 10시 현재까지 참여 인원이 22만4천명입니다. 최근 선거제 개혁법안 패스트트..

홍진영 홍선영 눈물 홍선영 직업 나이? 홍선영 영상 나가거든 500만뷰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홍진영이 데뷔 10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했습니다. 홍진영의 신곡 첫무대 녹화장면이 공개되었어요. 녹화 전날밤 연습을 홍선영이 열심히 모니터해주는 모습이었어요. 홍진영에게 무표정하게,..

롯데 두산 벤치클리어링? 김태형 양상문 감독 정수빈 부상 갈비뼈 사구 [내부링크]

김태형 양상문 감독들의 신경전으로 벤치클리어링이 벌어졌어요.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가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시즌 5차전을 했어요. 8-2로 앞서던 두산은 8회말 1사 만..

베르나르 베르베르 집공개 베르나르 베르베르 프로필 [내부링크]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집공개 되었어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집에는 개미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이 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유명 저서 '개미'를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가 많았어요. 징이나 한국어..

우승민 트레비 분수 근황 박시은 혼돈의 카오스 박남정 딸 박시은 [내부링크]

트레비 분수와 베니스가 함께 자전거탄 풍경 너에게난 나에게 넌을 부르며 대결을 했어요. 트레비분수의 독특하면서도 익숙한 목소리에 놀라고 베니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놀랐어요. 트레비분수는 현진영의 흐린..

장자연 육성파일 그것이 알고 싶다 최초공개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장자연 사망 5일전 육성 녹음파일이 공개 되었습니다. 장자연은 회사 관계자로 보이는 사람과의 통화내용입니다. " 회사에서 하라는거 그대로 충실히 다 하고 있잖아. 나는 가만히 있었어...

라미란 홍게간장 라미란 매니저 다이어트 냉이 달걀 덮밥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라미란이 독특한 다이어트 철학이 공개되었습니다. 4년째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라미란은 메이크업하면서 다이어트 할수록 잘 먹어야 하고 굶으면 안 된다고 했어요. 라미란의 매니저 이나라..

일본왕자 교실 책상 히사히토 흉기 발견 [내부링크]

일본 히사히토 왕자의 교실 책상에서 흉기가 발견되어 화제입니다. 30일 퇴위하는 아키히토 일왕의 둘째 아들 아키시노노미야 후미히토 왕자의 외아들입니다. 아들이 없는 나루히토 왕세자가 다음 달 1일 새 일왕..

농약성분 미검출 수입맥주 농약 맥주 리스트 아니다. [내부링크]

소셜미디어상 '농약맥주' 리스트는 신경쓰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내 유통 중인 수입맥주 30개 제품을 포함해 총 41개 제품을 검사한 결과 모두 글리포세이트가 불검출로 확인됐다" 수입..

도경완 장윤정 수륙양용차 투어 플라이보드 무엇? [내부링크]

배틀트립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싱가포르 여행을 떠났어요. 도보여행 부적격자 장윤정을 위해 수륙양용차 투어를 했다고 해요. 평소 걷는걸 싫어 한다는 장윤정은 하루에 200보 이상 걸으면 짜증을 낸다고 해요....

지창욱 전역 지창욱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지창욱이 전역 했습니다. 오전 8시 30분께 강원도 철원 소재 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어요. 2017년 8월 14일 강원도 철원군 제3사단 신병 교육대대에 입소했습니다. "아직까지 실감이 안 난다. 내..

한혜연 강의 대학교 어디? 한혜연 간헐적단식?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한혜연의 스타일링 특강과 한의사의 건강 특강이 공개되었어요. 슈스스 한혜연과 한의사 깜짝 등장했어요. 한혜연은 2년 만의 재출연 소감 "너무 휑하다"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를 언급했어요. 기안..

이화선 동생 사망 이화선 프로필 [내부링크]

이화선 인스타그램 전문 제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곁으로 갔습니다. 이지안님께서 오늘 4월 26일 화요일 별세하셨습니다. 빈소 : 경기도 의료원 파주병원 지하 1층 1호실 발인 : 4월 28일 일..

류준열 문재인 인증샷 근황 [내부링크]

류준열이 문재인 대통령이 함께 DMZ 평화의 길에 방문했다고 하네요. 4.27 판문점선언 1주년을 하루 앞두고 강원도 고성의 DMZ평화의 길을 방문 했습니다. 류준열 소속사는 "류준열은 지금 평화의 길로 가는 길...

윤지오 거짓말고백 박훈 추가 고소 [내부링크]

윤지오 입장전문 여러분 저 무사히 캐나다에 도착했어요. 말씀 못 드린 부분이 있어서요. 사실 심리치료사라고 방송에 개미 같은 목소리로 잠시 잠깐 말하고 공룡처럼 코를 골던 분은 제가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

정유미 눈물 마리텔 펫타로 정유미 검법남녀 시즌2 근황 [내부링크]

배우 정유미가 마리텔V2에 반려견 그린이와 출연했어요.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유미가 반려견 그린이와 등장합니다. 정유미는 생방송에서 그린이의 귀염 뽀짝 하는 재롱과 매력을 방출..

율희 최민환 해피투게더 결혼생활 공개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 율희가 남편 최민환에게 임신 소식을 전했을때 반응을 얘기했어요. 율희는 첫 토크쇼고 첫 출연이다라며 남편 최민환이 손수 준비한 도시락외조를 했다고 밝혔어요. 팽현숙은 "최양락씨 보고 배워"..

이채익 국회의원 프로필 이채익 임이자 발언 [내부링크]

이채익 프로필 이채익 나이 1955년 63세입니다. 이채익 고향 울산 이채익 학력 울산대 대학원 행정학 박사 이채익 정당 자유한국당 이채익 지역구 울산 남구 갑 이채익 경력 영남화학 생산부, 경리부 1991.03: 초..

청와대 대변인 고민정 누구? 고민정 부대변인 남편 누구?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가 김의겸 대변인 후임으로 고민정 부대변인을 임명했습니다. 고민정 대변인 나이는 1979년생 41세입니다. 고민정 고향은 서울입니다. 고민정 학력은 경희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칭다오 대학교에..

양호석 누구? 차오름 누구? [내부링크]

양호석 프로필 양호석 나이 1989년생 30세입니다.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입니다. 양호석 소속사 하이씨씨 소속 출신입니다. 2015년- 2017년 각종 머슬마니아 세계 대회 수상을 하고 각종 예능 프로에 출..

양용은 결혼 김미진 아나운서 누구? 양용은 누구? [내부링크]

프로골퍼 양용은은 아나운서 김미진과 결혼 소식을 알렸어요. 양용은은 김미진과 내년 1월 중순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해요.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축가는 절친한 가수 이승철에게 부탁할..

강기영 결혼 언제? 강기영 여자친구 누구? [내부링크]

배우 강기영은 "곧 있으면 장가 가는 강기영입니다" 3년째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어요. 그는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프러포즈할 계획이라고 해요. "제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는 드라마가 끝나고 언론사 인터..

이상해 이주일 부인 김영임 대마초 고백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대한민국 코미디의 전설 1세대 코미디언, 이상해가 출연했어요. 이상해씨 나이는 75세입니다. 김영임씨 나이는 66세입니다. 1964년 스무 살이 되던 해 유랑극단쇼 무대로 데뷔했어요. 1968년..

윤지오 출국금지요청 캐나다 출국 [내부링크]

장자연 유일한 증인 윤지오가 한국을 떠나기 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건강 되찾고 엄마 병간호 잘 하고 돌아오겠다고 밝혔습니다. 24일 자신의 출국과정을 아프리카 TV라이브로 중계하며 " 저를 도망자 프레임으로..

이광수 이선빈 결혼 대답? [내부링크]

배우 이광수가 공개 연인 이선빈과의 열애에 대해 밝혔어요.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담감도 있는데 잘 지내고 있다고 했어요. 공개 열애를 결정한 이유는 "거짓말..

오현경 불타는 청춘 오현경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오현경 프로필 오현경 나이 1970년 49세입니다. 오현경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오현경 학력 계원예고 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과 예술학 석사 오현경 딸 홍채령 오현경 고향 서울 계원예고 2학..

양은지 이호 태국 생활 근황 [내부링크]

양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가 너희들덕에 더 신났던 하루. 지음이는 고새 더 커서 물고기들 보며 격한 반응을 보여줘서너무 웃기고 귀여웠던..사랑둥이들! 우리 여자넷!"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양..

김대오 기자 프로필 [내부링크]

김대오 기자 프로필 김대오 나이 1967년생 52세입니다. 김대오 학력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 학사 1991년 언론계 진출해 스포츠 신문, 여성잡지 연예기사를 다루는 기자입니다. 김대오기자경력 - 비디오/영화..

성락원 관람 예약 방법은? 성락원 위치? [내부링크]

북한산 자락에 있는 한국의 전통정원 성락원이 23일 개방됩니다. 성락원은 서울에 남아있는 유일한 한국의 전통정원입니다. 조선 철종 때 이조판서를 지낸 심상응의 별장이었고 조선 황족 중 유일하게 항일투쟁에..

정우성 사과 윤지오 응원메세지 [내부링크]

배우 윤지오가 정우성에게 받은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2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나눈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어요. 정우성은 "지오님 아까 낮에 답장 하려 메시지 창을 찾는데 안 보이다 지금..

김민정 아나운서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 갈비집 어디? 동반퇴사? [내부링크]

22일 김민정 조충현 아나운서 동반 퇴사소식이 전해졌어요. 먼저 퇴사를 한것은 조충현 아나운서였고 이어 김민정 아내 역시 사의를 표명했다는 겁니다. KBS 측은 개인적인 문제라 확인이 어렵고 사표처리 후 알..

서라벌 고등학교 갑질 논란? [내부링크]

서울 노원구에 있는 서라벌고등학교가 갑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1년 마다 교장이 바뀌고 6주에 한 명꼴로 교직원이 퇴사하는 곳이라는 데요.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실을 통해 서울시교육청의 감사보고서를..

오윤아 갑상선암 아들 사연 공개 [내부링크]

배우 오윤아 나이 39세가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고 했어요. 과거 갑상선암 투병을 고백했습니다. 모두의 주방에 배우 오윤아, 방송인 남창희, 래퍼 치타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오윤아 아들..

남태현 장재인 열애 작업실 어떤 방송? [내부링크]

가수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를 밝혔어요. 두사람은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로 두사람이 만난 계기는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이라고 해요. 두사람은 음악을 교류..

이외수 졸혼 근황 부인 전영자 심경 졸혼이란? [내부링크]

작가 이외수 나이 73세와 이외수 아내 전영자 나이 67세가 졸혼 형태로 결별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외수 전영자 부부는 1976년 결혼 이후 43년 만인 지난해 말부터 별거를 했습니다. 이혼 논의 중 최근 졸..

배정남 뉴욕 유학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배정남은 누나들과 두바이 베두인 캠프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연애 얘기를 하다 정남이가 되게 고지식하잖아라고 했고 배정남은 내가 지식이 높지는 않은데라고 했어요. 개그하는 거야? 누나들만 웃어줘 그래서..

실내 스카이다이빙 어디? 가격? 박수홍 임원희 미운우리새끼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영광이 출연했어요. 박수홍은 임원희 집에 놀러가 어항과 물고기 미티마우스 플래티를 선물했고 이번에는 박수홍의 집을 찾았어요.. 두사람은 50세 동갑이예요. 임원희는 물고기를 키울지..

구본임 별세 빈소 어디? 비인두암 증상 치료 생존율 얼마? [내부링크]

배우 구본임나이 50세에 비인두암으로 별세했습니다. 1년 넘게 치료 받았지만 결국 오전 4시 50분 사망했습니다. 구본임 빈소 쉴낙원인천장례식장 12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인두암 이란? 비인두암은 얼굴과..

스리랑카 연쇄폭발 사망자 얼마나? 원인? [내부링크]

부활절 스리랑카에 있는 교회 3곳, 호텔 3곳 총 6곳 연쇄폭발이 일어 났습니다. 최소 129명이 사망하고 250명 이상이 부상당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오전 스리랑카의 수도 콜롬보에..

박진영 주식 부호 1위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 최대주주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이사가 연예인 주식부호 1위에 올랐습니다. 재벌닷컴이 연예인 주식부호의 보유 상장주식 가치를 18일 종가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지분 17.8%의 가치는 1천92..

김홍업 프로필 김홍일 동생 김대중 전 대통령 아들 [내부링크]

김홍업 의원 프로필 김홍업 나이 1950년 68세입니다. 김홍업 고향 전남 무안 김홍업 학력 경희대 경영학 학사 김홍업 가족 부 김대중 전 대통령 모 차용애 형 김홍일 동생 김홍걸 김홍업 경력 - 민주당 행정특무..

강호동 화사 먹방스킬 공개 아는 형님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전학생 마마무가 왔어요. 믿고 보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의 새 코너 아는 급식 코너는 출연자들이 문제를 직접 내고, 제작진이 원하는 인원 수의 출연자가 정답을 맞히..

홋카이도 호텔 화재 [내부링크]

일본 홋카이도 온천호텔에서 20일 새벽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 호텔에는 163명이 투숙하고 50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1층 기계실에서 시작되었고 일부 시설을 태우고 1시간 만에 진화됐습니다. 노보리베쓰는..

김일범 프로필 배우 박선영 남편 SK 임원 근황 집안 [내부링크]

최근 배우 박선영 남편으로 알려진 김일범 외교관이 사표를 내고 SK 임원급으로 내달 출근 예정이라고 합니다. SK수펙스추구협의회 글로벌성장위원회 소속 임원으로 근무한다는 소식입니다. 북미 사업을 강화해..

윤중천 기각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 이유는? [내부링크]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의혹의 핵심 인물인 윤중천 씨에 대해 구속영장 기각됐습니다. 윤씨 신병 확보에 실패해 검찰 과거사수사단 수사 계획은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윤중천 변호인도 "개인 사건으로 윤씨 신..

라돈아파트 추적 60분 어디? 원인 무엇? [내부링크]

라돈이 방출되는 주요 건축 자재는 바로 인산석고로 만든 석고보드입니다. 2018년부터는 아파트 화장실 선반과 현관 바닥 등에 주로 쓰이는 화강석입니다. 작년 7월 입주를 시작한 경기도의 신축 아파트. 이 아파..

휘성 녹취록 공개 입장 전문 [내부링크]

휘성입니다. 4월 17일 밤 에이미씨에게 연락이 왔고, 통화 녹음본 공개는 에이미씨와 합의 하에 진행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공개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에이미씨 역시 피해자일 수도..

이영자 집공개 럭셔리 하우스 [내부링크]

18일 오후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 김숙, 송은이가 이영자의 집을 찾았어요. 송은이는 "난 잠이 되게 중요한 사람이다. 수면 질에 따라 컨디션과 기분이 달라진다. 이사 와서 돈은 다른 데 안 써도 침대는 좋은..

정가은 응급실 의리녀 하지영 누구? [내부링크]

정가은은 어젯밤 느닷없는 복통으로 응급실을 가게됐고 소이를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절친 하지영에게 도움을 청했고 근처에서 밥을 먹던 지영이는 자리를 박차고 번개보다 빨리 나에게 와줬다. 어찌나 고맙던지,..

안인득 얼굴 공개 과거 행적 안인득형 심경 고백 [내부링크]

진주 방화범 얼굴공개 되었어요. 이름 안인득 나이 42세 얼굴은 오늘 공개 되었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에게 미안하다고는 했지만 계속해서 억울하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진주 부정부패가 심하다. 나도 10년간 불..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 이연복 현지 반응? [내부링크]

18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는 미국 서부 허모사 해변에서 시작했어요. 이연복은 중국 때보다 훨씬 좋아진 푸드트럭의 시설에 감탄하고 미국사람들이 짜장면을 먹긴 먹을까? 퓨전..

안인득 신상 공개 진주 방화 살인 피의자 잔인한 수법 [내부링크]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 사건 피의자 안인득 나이 42세 신상을 공개 결정되었습니다. 얼굴은 내일 언론 노출시 마스크를 하지 않는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외부위원 4명과 신경전신과 전문의 등 신상공개심..

안태근 항소심 재판 안태근 프로필 [내부링크]

안태근 검사 프로필 안태근 나이 1966년 52세입니다. 안태근 고향 경남 함안군 안태근 부인 이승희 1남1녀 안태근 학력 영동고- 서울대 법학과 학사 안태근 변호사 29회 사법시험 합격자입니다. 사법 연수원 20기..

오지환 혼인신고 김영은 프로필 오지환 프로필 [내부링크]

LG 트윈스 내야수 오지환이 올 시즌을 마친 후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지환 아내는 쇼호스트 김영은입니다. 김영은은 현재 임신 4개월이라고 해요. 김영은은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고 지난 1일 초음파 사진..

배달음식 연쇄 실종사건 놀라운 반전? [내부링크]

4일 광주 서구 한 원룸 밀집 지역에서 음식배달원은 황당한 일을 경험합니다. 배달음식을 집 앞으로 가져다주기 위해 오토바이에서 잠깐 내린 사이 오토바이 보관함에 들어있던 햄버거와 음료수가 사라진 겁니다...

강애리자 근황 김민정 강인봉 작은별 가족 강애리자 남편 누구? [내부링크]

인생다큐-마이웨이에 분홍립스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강애리자가 출연했어요. 강애리자는 남편 박용수는 이혼을 하고 남자는 꼴도 보기 싫고 쳐다보기도 싫었을때 얽매이고 싶지 않았는데 얽매여졌다고 해..

태진아 강남 인기 이유는? 이상화 강남 궁합? [내부링크]

한끼줍쇼에 트로트 듀오 태진아와 강남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자곡동에 도전했어요. 태진아는 끊임없는 소통으로 이경규와 강남 원조 소통왕 강호동까지 무릎 꿇게 했다고 해요. 최근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

문서연 윤정수 소개팅 [내부링크]

아빠본색에서 원기준은 촬영 끝낸 뒤 아내 김선영에게 전화해 "형 만나러 간다"고 했어요. 원기준은 김선영과 전화를 끊은 뒤 다른 여자와 전화를 했어요. 원기준에게 "여보 어디야? 기다리고 있어 빨리와" 문서..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 범인 위험한 행동들 [내부링크]

경남 진주시 가좌동 가좌 주공 아파트에서 40대 남성이 불을 지른 뒤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흉기로 찔러 5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다쳤습니다. 오전 4시 29분 42세 남성은 자신의 집에 불을 지르고 아파트 계단에서..

황하나 대화내용 공개 황하나 부산오빠?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남양그룹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나이 31세가 공범과 나눈 메시지 일부가 공개되었습니다. 16일 채널A 보도에 황하나는 2015년 여대생 조모씨 "아끼면서 하기 싫다. 오늘 1g씩 사자" 조..

진재영 연매출 200억? 제주도 집 공개 [내부링크]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는 이영자의 은퇴 후 살집 찾기 2탄이 방송됐어요. 타운 하우스에 이어 은퇴 후 살고 싶은 집 2탄으로 이영자가 제주 생활을 꿈꾸게 한 진재영이 등장했어요. 최근 방송 출연..

오승은 딸 공개 싱글맘 근황 오승은 카페 어디? [내부링크]

애들 생각 오승은 두 딸을 키우는 싱글맘 오승은이 출연했어요. 오승은은 삼춘기가 시작된 첫째 딸 박채은 나이 11세과 박리나 나이 9세와 함께 나왔어요. 경북 경산의 넓은 마당이 돋보이는 전원주택에 살았어..

황교안 공식사과 정진석 차명진 세월호 사과 해명 [내부링크]

차명진 전 의원은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 "그들이 개인당 10억원의 보상금을 받은 걸로..

에이미 폭로 에이미 a군 누구? 에이미 소울메이트 에이미 연예인 A씨 누구? [내부링크]

에이미는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습니다. 에이미 나이 37세입니다. 2012년 4월 서울 강남 네일숍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어요. 검찰은 에이미..

오청성 얼굴 공개 오청성 생활고 근황 오청성 탈북이유? [내부링크]

오청성이 최초로 얼굴을 공개하고 미국언론과 인터뷰를 했어요.. 오청성 나이 25세입니다. 자신을 쏜 동료들을 원망하지 않으며 자신도 그 상황이었다면 총을 쐈을 것이라고 밝혔어요. 만약 잡혔다면 노동 수용소..

세월호 홍가혜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진실은? [내부링크]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세월호 참사 당시 민간 잠수부로 인터뷰를 했던 홍가혜가 출연했어요. 허위사실 유포로 체포 구속된 후 홍가혜의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가짜 잠수부, 허언증 환자 등 제 타이틀 많..

유지태 김효진 득남 유지태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유지태, 김효진이 15일 득남했습니다. 유지태 아내 김효진이 오늘 아들을 출산했고 유지태는 아내의 곁에서 회복을 돕고 있고 축복 부탁드린다고 했어요. 유지태와 김효진은 2003년 캐쥬얼 브랜드 의류광고..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피디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 프로필 [내부링크]

박은경 아나운서가 이명우 PD와 결혼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SBS 러브FM 이수경의 러브FM에는 아나운서 박은경아 출연했어요. 2002년 SBS 이명우 PD와 결혼했습니다. SBS 공채 아나운서 8기로 합격해 이명우 PD..

차지연 갑상선암 투병 근황 갑상선암 증상 및 정보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으로 출연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리나에서 하차합니다.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먹방 유튜버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에서 일어난 일은 아니지만 한국에서도 먹방을 하는 분들이 많으니 유의하세요!! 일본의 한 유튜버가 생방송으로 주먹밥을 한입에 먹기 도전을 했고 실신해 병원에 갔지만 사망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한..

권다현 미쓰라진 구해줘 홈즈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신혼집은 방3개, 화장실 2개, 거실과 부엌이 있어요.. 작업실과 설거지거리가 보이지 않도록 설계된 모던한 부엌, 두사람의 추억사진으로..

김용명 프로필 아내 눈물 편지 김용명 아내 누구? [내부링크]

코미디 빅리그의 2019 쿵푸허슬 코너에서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했어요. 김용명나이 1978년생 나이 42세입니다. 김용명 학력 광주대학교 신문 방송학과 김용명 영화 1724 기방난동사건, 해어화 김용명 방송 열린..

아시아나 항공 매각 결정 [내부링크]

금호아시아나그룹이 결국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합니다. 채권단 고위 관계자는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채권단의 자금 지원을 받는 조건으로 금호산업이 보유한 아시아나항공 지분의 매각을 하기로 했습니다. 금호산업..

분당 차병원 의료과실 3년간 은폐 무슨일? [내부링크]

2016년 8월 분당차병원에서 산모가 제왕절개 수술을 했습니다. 태어난 신생아를 의료진이 바닥에 떨어뜨리는 의료 과실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수술에 참여한 의사가 아이를 받아 옮기다 미끄러져 넘어 졌습니다...

유이 최수종 현실 부녀 케미 자랑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유이와 최수종이 출연했어요. 최수종은 "나는 너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오래 살아서 괜찮다"고 하며 "한번 놀아볼까" 민경훈과 함께 20년 전 예능에서 추던 춤을 췄어요. 유이와 최수종은 드라마가..

이청아 매니저 물병 뚜껑 이청아 매니저 누구?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청아를 위해 살신성인하는 안우용 매니저의 모습이 방송 되었어요. 안우용 매니저는 쉬는 시간에도 일을 했어요. 안우용 매니저는 이청아의 드라마 대본을 정리했어요. 이청아는 "원래 대본..

오충진 변호사 프로필 [내부링크]

오충진 변호사 프로필 오충진 변호사 나이 51세입니다. 오충진 학력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 오스트리아 wien 대학 방문과정 오충진 고향 충북 청주 오충진 경력 사시 33회 시험 합격 연수원 23기입니다. 법관 1..

주광덕 의원 오충진 변호사 TV토론 제안 무슨일? [내부링크]

주광덕 의원에게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의 남편 오충진 변호사가 공개토론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13일 오충진 변호사는 SNS에 글을 올렸어요. '존경하는 자유한국당 주광덕 의원님께' " 의원님과 사법연수원 2..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서울 나들이 근황 [내부링크]

어벤져스 : 엔드게임 에벤져스 4 주연 배우 브리 라슨과 제리미 러너가 서울 나들이를 했어요. 13일 새벽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어벤져스4 홍보차 첫 내한했습니다. 제레미 레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잔나비 최정훈 출연소감 최정훈 집안 잔나비 최정훈 아버지 잔나비 최정훈 프로필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출연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킹하며 잔나비 최정훈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5년째 지하 연습실에서 살며 욕실이 없어 근처 헬스장에서 씻고 상가 화장실에서 찬물로 샤워를 하는 모습은..

나 혼자 산다 잔나비 누구? 최정훈 짠내나는 일상 공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잔나비 리더 최정훈의 짠내 라이프가 공개되었어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각자 연습실에서 얘길 나누고 멤버들은 집으로 갔어요.. 최정훈은 작업실로 갔고 작업실은 곰팡이, 뚫린..

배우 조은지 영화감독 데뷔 근황 조은지 남편 누구? 조은지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조은지가 영화 입술은 안돼요 연출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이유영과 류승룡이 주연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조은지는 단편영화 2박 3일 메가폰을 잡았고 첫 장편영화입니다. 올 하반기에 크랭크 인 예정입..

필로폰 투약 배우 양씨 누구? [내부링크]

영화배우 양씨가 필로폰 투약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12일 영화배우 양씨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고 양씨를 상대로 추가 투약 여부와 마약을 구매한 경로를 추적하고 있다는 중입니다. 새벽 3시..

간호사 주사기 사망 스타필드 고양 사건 정리 [내부링크]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자 간호사가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10일 오전 9시께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숨진 20대 남성을 직원이 청소를 하기 위해 문을 열어 쓰러진 그..

설리 낙태죄 반응 화제 낙태죄 폐지 지지 연예인 누구? [내부링크]

낙태죄가 66년 만에 사실상 위헌 결정이 났습니다. 11일 산부인과 의사 A씨 등이 자기 낙태죄와 동의낙태죄를 규정한 형법 269조 1항과 270조 1항이 위헌이라며 낸 헌법소원 사건에서 재판관 7대 2 의견으로 헌법..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 WTO 승소 [내부링크]

2011년 3월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9월 후쿠시마 주변 8개 현의 모든 수산물 수입금지했어요.. 2015년 5월 WTO에 일본이 한국을 제소했습니다. 일본산 농수산품 수입 금지하는 51개국 중 일본이 제소한 국가는..

대덕전자 김정식 별세 김정식 회장 프로필 [내부링크]

김정식 회장 프로필 김정식 회장 나이 1929년 90세입니다. 김정식 회장 학력 함남 조선전기공고 졸업- 서울대 전자통신학과 6.25전쟁이 터져 공군에서 복무하다 전역해 전자 제조업을 했어요.. 1965년 설립한 대..

유리 남편 공개 유리남편 사재석 재산 유리 남편 사재석 프로필 [내부링크]

11일 오후 첫 방송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에 그룹 쿨 멤버 유리가 출연해 배우 윤계상과 똑 닮은 남편을 공개했습니다. 유리남편은 2014년 6살 연하의 골프 선수 겸 사업가인 사재석 씨와 결혼한 후 미국 L..

연합뉴스 인공기 배치 논란 연합뉴스 방송사고 무슨일? [내부링크]

연합뉴스TV가 문재인 대통령의 사진 아래에 북한 인공기를 배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뉴스워치2부 생방송에서 문 대통령 방미 트럼프 행정부 동시 설득 나선다란 제목의 리포트에서 문 대통령 사진..

여에스더 500억 여에스더 유산균 여에스더 집안 배경? [내부링크]

여에스더 500억 매출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여에스더는 자신의 매출이 500억이라고 공개했고 펙트라고 했어요. 여에스더 유산균 사업 규모는 잘 나왔을 때는 매출이 500억 정도 나왔다. 꾸준하게 연 400~500..

마이웨이 전원주 인생사 고백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전원주나이 70세의 삶이 공개되었어요. 전원주는 남자들도 쉽게 가지 못했던 대학을 졸업한 뒤 신부감 1위로 꼽히는 선생님이 됐어요. 전원주는 교사로 3년 정도 일하다가 성우로 데뷔했고..

이미선 보유 주식? 이미선 판사 남편 보유 주식? 이테크건설 어떤 회사? [내부링크]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와 그의 남편이 보유한 이테크건설 92,700이 올 들어 15% 급등했습니다. 이테크건설은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 남편이 금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보유한 주식입니다. 이테크건설 1만700..

허지웅 마닷 부모 발언 비판 마닷 부모 구속영장 신청 [내부링크]

마이크로닷 부모가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해요. 지난 8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체포한 마이크로닷 부모에 대해 차용 사기 등의 혐의가 인정되고 도주 및 증거인멸 우려가 있어 검찰에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했어요..

유명 배우 탈세혐의 1인 기획사 배우 누구? [내부링크]

국세청이 유튜버,인터넷방송 진행자, 연예인, 프로운동선수, 병의원,부동산 전문직들을 대상 세무조사를 한다고 해요.. 새롭게 등장해 호황을 누리는 신종 업종으로 정기 세무조사를 받지 않아 관리 사각지대라고..

해피투게더 이순재 일침 모아모아 [내부링크]

배우 이순재가 연예계 사건사고에 휘말린 연예인들에게 일침을 건네 화제입니다. 1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에서 이순재는 "연예인이 공인은 아니지만 공인적 성격을 띠고 있다. 모든 행위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

아내의 맛 김상혁 송다예 합류 송다예 전남편 송다예 누구? [내부링크]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김상혁송다예 부부가 합류했어요. 7일 결혼식을 올려김상혁이 자신의 SNS에 결혼식 후 심정을 전했어요. 9일 김상혁 인스타그램 "이제서야 쉴틈이 생겨 몇자 적게 됩니다.. 정말 벅찬 하루..

사람이 좋다 김연자 1000억 김연자 남편 아모르파티 윤일상 신곡 김연자 근황 [내부링크]

9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트로트가수 김연자의 일상이 공개됐어요. "CF 몇 번째 촬영이세요?" "CF 처음하는데요?" "일본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했는데 한국에서는 처음이에요" "그래도 노래..

고교 무상교육 언제부터? 고교무상교육 제외학교 ? 지방 교육청 반응은? [내부링크]

정부가 고등학교 무상교육을 2학기 3학년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2019년 2학기 고교 3학년부터 입학금, 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교과서 대금을 제공하며 20년에는 고2와 고3, 21년에는 고 1까지 모두 해당한..

애들생각 최환희 근황 애들생각 출연자 누구? [내부링크]

애들생각은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됩니다. 애들생각에 홍화리, 송지아, 김수정, 최환희, 박민하, 박민, 모델 배유진이 출연합니다. 특히 이날 최진실, 최진영 조카가 출연하면서 더 화제가 되었어요.. 최환희..

안찬희 사망 전 인천시장 안찬희 프로필 [내부링크]

안찬희 전 인천시장이 9일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오전 9시 45분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소재 한강에서 발견되었어요.. 운전기사는 안 전 시장의 지인을 만나러 가는 길이었고 갑자기 차를 세우라고 하고 내리..

8일차 연예인 산불 기부 소식 [내부링크]

힘든일이 생길수록 똘똘 뭉치는 시민의식이 정말 빛을 발하는 요즘입니다. 벌써 산불 기부 릴레이 4일차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불들이 훈훈한 소식을 알렸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하성운 팬클럽 5..

구독자 이름으로 강원도 산불 1억 기부한 허팝 [내부링크]

유튜버 허팝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하네요.. 8일 유튜브 채널 허팝Heopop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전 재산 1억 기부하고 왔습니다. 함께 도웁시다'라는 제목의 영..

마이크로닷 부모 체포 근황 [내부링크]

사기 혐의로 체포영장이 발부된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 자진 귀국한 신 씨 부부를 제천경찰서로 압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조사는 9일부터 진행됩니다. 오후 7시 30분께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출발한 항..

냉부해 이이경 우울증 고백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 사장 프로필 [내부링크]

냉부해에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출연 중인 안소희와 이이경이 출연했어요. 이이경은 과거 18세에 혼자 노량진에서 옥탑방에서 자취한 사연을 공개했어요.. 그러면서 알바를 하면서 8개월 적자였던 DVD 만화책 대..

한진그룹 조양호 별세 숙환 뜻? 한진 칼 주식상황은? 조양호 회장 프로필 [내부링크]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8일 미국에서 숙환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조양호 회장 나이 70세입니다. 새벽 0시 16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숙환으로 별세했습니다. LA의 한 병원에서 별세했고 조 회장 부인인 이명..

7일 강원 산불 기부 릴레이 연예인 [내부링크]

벌써 3일째 산불 기부 릴레이가 계속 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주 훈훈한 온정이 느껴지는 대한민국입니다. 방송인 박지윤 기부 동참 소식을 알렸습니다. 야구선수 황재균 1000만원 기부 윤세아 1000만원 기부..

집사부일체 양희은 집 공개 양희은 남편 조중문 만남 비하인드 [내부링크]

김숙은 "가장 먼저 떠오른 건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 목소리하나로 상황 정리 끝난다" 멤버들은 목소리 끝판왕답게 녹음실에서 일과 중인 사부를 만나러 갔다.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있는 바로 가수 양희은..

이정현 결혼식 참석 연예인 누구? 이정현이 밝힌 남편 매력은? [내부링크]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했어요. 이정현 나이 40세이고 이정현 남편은 37세입니다. 이정현 남편은 1년간 교제한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입니다. 신랑이 비연예인 인것을..

김상혁 결혼 송다예 해명 이유는? [내부링크]

클릭비 김상혁과 결혼하는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가 예비 남편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루머에 반박했습니다. 5일 인스타그램에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며 눈부상을 당했다고 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김상혁..

통일부 장관 김연철 프로필 [내부링크]

통일부 장관 김연철 프로필 김연철 나이 1964년생 56세입니다. 김연철 고향 강원도 동해 김연철 학력 성균관대 정치외교학과- 성균관대 정치외교학 석사, 박사 김연철 경력 - 삼성경제연구소 북한경제팀 수석연구..

전참시 이용진 옷 브랜드와 가격은? 이승윤 눈물 이유?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영등포 경찰서에 찾아 강연을 하는 이승윤과 복싱장에 허세가 폭발한 이용진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이용진은 복싱장에 도착해 몸을 풀고 있던 중학생에게 섀도 복싱을 했어요. 중학생..

불후의 명곡 가수 미교 프로필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에서 김용진과 듀엣을 한 미교가 화제입니다. 가수 미교 프로필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미교 나이 27세입니다. 미교 키 163센티입니다. 미교는 전 단발머리와 러브어스 걸그룹 멤버 였지만 잘 되지..

그것이 알고 싶다 여청단 실체 후속과 성매매 카르텔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1155회에서 방송한 성매매카르텔과 여청단 실체의 후속 취재 내용을 방송합니다. 2월 9일 '그것이 알고 싶다' 1155회, 밤의 대통령과 검은 마스크 – 공익단체인가 범죄조직인가? 편내용..

속초시장 15시간 논란 해명, 속초시장 김철수 소속정당 어디?, 속초시장 김철수 프로필 [내부링크]

고성 산불로 많은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속초도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속초시장 김철수는 시장이 되기전에 공무원으로 있던 인물입니다. 이 같은 비상사태에 속초 책임장인 속초 시장이 현장에 없어 산불이 일..

해볼라고 이필성 프로필 샌드박스 이필성 누구? [내부링크]

샌드박스 이필성 대표는 1986년생 이필성 나이 34세 입니다. 그는 구글코리아 4년동안 일을 했고 앞으로 사람들이 모바일로 콘텐츠를 소비할 것을 생각했고 그 와중에 대학 동기 유튜부 1인 창작자 도티가 크리에..

강예원 왓칭 강예원 갑성선 기능 항진증 투병 고백 강예원 프로필 [내부링크]

연예가중계에서는 영화 왓칭 개봉을 앞둔 강예원의 인터뷰를 했어요. 데뷔 19년 차인 강예원. 20살에 데뷔했다고 하네요.. 네 달 전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앓고 있다는 걸 알았다고 해요. 왓칭이 뛰는 영화인데 너..

후지이 미나 닥터 탐정 출연 근황 후지이 미나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후지이 미나가 드라마 닥터 탐정에 출연합니다. 후지이 미나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탐정에 캐스팅됐어요. 후지이 미나는 극 중 미확진질환센터 UDC 분석팀 팀장 석진이 역을 맡고 석진이는 젊은 나이임..

신기현 해명 배우 신기현 누구? [내부링크]

배우 신기현 4일 방송 8시 뉴스 영화배우 신씨에 대한 보도가 나오자 같은 신씨 라는 이유로 네티즌의 질문을 받자 해명했습니다. 네티즌에 의해 영화배우 신 씨로 지목된 사람 중에는 신기현이 있었고 이에 네티..

이정재 임세령 데이트 근황 이정재 연인 임세령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이정재 나이 46세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 나이 41세의 데이트가 포착되었엉요.. 3월 말 홍콩에서 열린 제 7회 아트 비젤 홍콩에 참석해 데이트를 하고 이정재와 임세령, 정우성도 함께 였다고 합니다. 이정재..

속초산불, 강원도 산불, 고성 산불 원인? 양간지풍 이란? [내부링크]

강원도 고성 산불은 12시간이 넘도록 계속 되었습니다. 게다가 사망자 1명, 부상자 10명, 고성 세트장과 이재민 4000명, 임야를 다 태워 피해가 어마한 상태입니다. 오전 9시 국가재난 사태가 선포 되었습니다...

SBS 8시 뉴스 단톡방 영화배우 신씨 한씨 도대체 누구? [내부링크]

제2의 정준영 카톡방 불법 촬영 영상 공유 단톡방에 또 다른 연예인 이 속해 있다고 8시 뉴스에 보도 되었습니다. 영화배우 신모씨와 한모씨, 모델 정모씨 등이 속해 있다고 하며 부잣집 아들, 아레나 클럽MD가..

뉴스데스크 정준영 카톡방 추가멤버 나혼자 산다 정준영 에디킴 과거 발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에디킴이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였다는 사실을 뉴스데스크를 통해 보도되어 화제입니다. 정준영 대화방에 있는 멤버는 연예인을 포함해 총 16명이고 이중 8명이 입건됐습니다. 가수는 승리, 정준영, 로이킴,..

고승형 서현숙 열애 고승형 누구? 서현숙 누구? [내부링크]

다음은 STX라이언하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신인 가수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최근 보도된 고승형과 서현숙의 열애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정준호 동생 공개 정준호 뷔페 가격,위치정보 정준호 뷔페 어디? [내부링크]

문제적 보스 배우 정준호 동생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회사 직원은 정준호의 막냇동생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같이 있으면 사람들이 놀렸다. 내 막냇동생을. 사람들이 어디서 주워왔냐고" "3남 2녀 중 막냇동생..

유튜버 백골 발견 유튜버 누구? [내부링크]

공포체험을 소재로 다루는 유튜버가 영상을 찍다가 시신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도 유튜버가 흉가 체험을 하다가 시신을 발견했죠? 이번 유튜버는 수년간 비어있던 건물에 들어갔다가 진짜 시신을 발견해..

로이킴 아버지 선구안 화제 로이킴 아버지 사과 무슨일? 로이킴 피의자 전환 이유는? [내부링크]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교수는 강의 시간에 학생들에게 다 본인 잘못이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3일 인터넷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김 교수가 다 내 잘못이다. 마음으로는 휴강이 맞지만 내년이 정년이..

마이웨이 노유정 고깃집 이름 위치는? 노유정 이영범 이혼 사유 [내부링크]

마이웨이에 출연한 개그우먼 노유정의 이혼 후 근황이 공개되었어요.. 처음 이혼 후에는 일주일 동안 커피만 마시며 앞이 안 보여 죽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노유정 자녀 덕에 힘을 낼 수 있었다..

임블리 호박즙 공팡이 대응 논란? 현재 입장은? [내부링크]

쇼핑몰 임블리에서 판매하는 호박즙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 고객이 구매한 호박즙에서 곰팡이를 발견했다는 글을 올렸고 임블리 측에 문제를 제기했더니 그동안 먹은 제품에 대해선 확인이..

김재우 근황 슬픈 무슨일? 김재우 아내 누구? [내부링크]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그간 활동을 멈춘 이유를 올렸습니다. 김재우 글 전문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손석희 연봉 얼마? 손석희 승진 근황 [내부링크]

jtbc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손석희 대표이사 연봉은 얼마인 줄 아시나요? 급여 5억 5500만원에 상여금 1800만 원 연봉은 5억 7300만 원을 받았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인 1위에 빛나는 손석희 대표이사의 구..

불청 콘서트 강수지 김국진 신혼 공개 장호일 김태우 근황 김태우 아내 누구? [내부링크]

불청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어요. 멤버들은 강수지에게 김국진과의 결혼 생활이 어떻냐고 물었고 강수지는 "좋으냐 물으신다면, 편하다" 최성국은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가 잠드는 거냐"고 물었..

로이킴 본명 나이 로이킴 프로필 [내부링크]

로이킴 프로필 로이킴 본명 김상우 로이킴 나이 1993년생 25세입니다. 로이킴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로이킴 학력 조지타운 대학교 2012년 대학입학전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이하늘의 슈퍼패스로 슈퍼위..

황하나 김치 ? 황하나 누구? 남양유업 공식입장 [내부링크]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이자 박유천의 전 여자 친구로 알려진 황하나 여러 논란 속에서도 SNS에 김치 홍보 활동을 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황하나는 마약 의혹이 불거진 뒤에도 SNS에서 `김치 홍보`를..

양산 실종아동 발견 실종 당시 상황은? [내부링크]

지난 1일 경남 양산에서 엄마와 함께 외출했다가 실종된 9세 아동이 가족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1일 오후 2시 30분 거주지인 양산시 양주동 현대아파트 107동 앞 노상에서 실종됐고 실종 전 엄마는 최 군을 훈계..

안녕하세요 김보연 전노민 이혼 이유는? 전노민 프로필 [내부링크]

컬투쇼에 출연한 전노민은 데뷔전 찍은 CF 가 400편 이상이라고 했어요. 실물을 보고 뮤지는 너무 예쁘게 생기셨다면서 칭찬했고 만우절이라고 거짓말하는 것 아니냐고 했어요.. 전노민은 항공사에서 지상직으로..

기자 백현주 언니 백현숙 누구? 백현미 누구? [내부링크]

백현숙 백현미 프로필 백현숙 나이 1967년생으로 53세입니다. 1977년 TBC 동양방송 공채 2기 아역 탤런트로 데뷔 백현숙 학력 숙명여대 무용과 백현숙과 백현미는 3살부터 방송생활을 했고 어린이 프로그램 호돌..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이유? 일본인 부인 에리카 코이케 누구? 니콜라스 케이지 전부인 누구? [내부링크]

니콜라스 케이지가 결혼 4일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번이 4번째 이혼이라고 하는데요. 니콜라스 케이지는 자신과 에리카 코이케가 이성을 잃을 정도로 술에 취해 혼인신고를 한 것이니 결혼을 무효화해달라는 서류..

구하라 안검하수 안검하수 부작용, 안검하수 증상 무엇? [내부링크]

<구하라 SNS 전문> 어린 나이 시절 때부터 활동하는 동안 지나 온 수많은 악플과 심적인 고통으로 많이 상처 받아왔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겠죠. 오른쪽 눈의 불편함 때문에..

만우절 유래 4가지 만우절 장난전화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만우절 유래 - 3월 말에서 4월 초 춘분에서 착안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변덕스러운 날씨가 사람들을 놀린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냐는 설이 있어요. 난처한 장난을 치거나 친구에게 거짓말 심부름을..

무한도전 종영 1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내부링크]

무한도전 멤버들이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을 했어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 황광희가 참서 했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벌써 1년이다. 오늘 오랜..

판빙빙 임신설 결혼설 판빙빙 프로필 [내부링크]

중국 배우 판빙빙의 새로운 소문이 돌고 있어요. 임신설과 함께 4월 결혼한다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31일 최근 판빙빙이 투자한 것으로 알려진 고급 미용실 개업 소식을 알렸어요. 판빙빙의 임신설과 결혼설을..

비닐 봉투 사용금지 비닐 봉투 사용 가능한 경우는 ? [내부링크]

4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이 금지됩니다. 사용하다 적발되면 최대 300만원의 과태료가 주어집니다. 비닐봉투 사용 억제를 위해 4월 1일부터 전국 17개 시·도 현장을 점검합..

황교안 경기장 유세 경남 fc 벌칙 위기 [내부링크]

자유 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토요일 경남 FC 홈 경기장 안에서 4·3 창원 성산 보궐선거 운동을 했습니다. 경기장 내 선거운동을 금지한 축구협회와 프로축구연맹 규정을 어겨 화제입니다. 지난 30일 오후 3..

박나래 눈물 짠내투어 하차 [내부링크]

30일 방송을 끝으로 짠내 투어를 하차하게 된 박나래 마카오 여행설계부터 가이드까지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인 자세로 멤버들을 만족시켰습니다. 박나래는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고 스테이크 잘라 분배하고 볼..

채영인 우울증 강박증 고백 채영인 남편 누구? 채영인 프로필 [내부링크]

동치미 채영인이 연예계 활동으로 우울증과 강박증을 앓았다고 해요. 왜 나만 돈 벌어?라는 주제였어요. 고등학교 2학년 때 잡지 모델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됐고 연기 전공한 것이 아니기에 조언해줄 선배나 조..

아는 형님 효민, 승희, 세정, 이희진 베이비복스, 티아라 에피소드 [내부링크]

오 마이걸 승희 과거 스타킹 시절 어린 승희와 맺었던 인연으로 승희는 11세 보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노래와 댄스 실력으로 강호동의 이쁨을 받았다고 해요. 그때부터 승희가 남달랐다고 합니다. 입으로 하..

불후의 명곡 송소희 봉숭아 정태춘 박은옥편 우승 [내부링크]

송소희가 최종 우승을 했어요. 불후의 명곡에서는 평소 방송 출연을 잘하지 않는 정태춘과 박은옥 편이 나왔습니다. 정태춘은 "방송국 출연이 오랜만이다. 방송국에 온것이 마치 외국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이 든..

미란다 커 임신 남편 에반 스피겔 프로필 [내부링크]

출산한 지 10개월 만에 다시 임신소식을 알린 미란다 커 이번이 세번째 임신이에요,, 에반 스피겔 에게서는 두 번째 아이인 거죠.. 플린과 하트 미란다커 에반 스피겔은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알..

2019 진해 군항제 일정 및 진해 군항제 가는 방법 [내부링크]

진해 군항제는 국내 죄대 벚꽃축제입니다.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예년보다 13일이나 빨리 핀 벚꽃을 보러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 하네요.. 2019년 진해 군항제 일정은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입니다. 31일..

응원가 저작권 소송 패소 김창환, 주영훈 [내부링크]

프로야구 구단을 상대로 작곡가들이 동의 없이 곡을 변경해 응원가로 사용했다며 낸 손해배상 소송을 했다고 합니다. 28일 작곡가 김창환 씨와 주영훈 씨가 서울 히어로즈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

아이돌 성폭행 유명 아이돌 5인조 그룹 누굴까? [내부링크]

SBS 8시 뉴스 아이돌 그룹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하네요.. 2010년 5월 성폭행을 당했다는 고소인. 일산 동부 경찰서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두 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소용없었다는 피..

박혁권 조수향 박혁권 누구? 조수향 누구? [내부링크]

박혁권 나이 48세와 조수향 나이 28세의 열애설입니다. 20살 차이라는 나이차 때문인지 아직 열애 사실에 대해 대답은 없는 상태입니다. 박혁권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두 사..

사바하 합성논란 홍암 나철 누구? [내부링크]

영화 사바하 측이 독립운동가이자 대종교 교조인 홍암 나철(1863~1916)의 합성 사진을 영화 사용한 것은 명백한 실수라며 사과했습니다. 나철 사진에 사이비 교주 배우 정동환의 얼굴을 합성한 이미지로 3차례 15..

데니안 공식입장 무슨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금일 3월 29(금) 일에 보도된 데니안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앞서 불미스러운 일로 god 및 데니안 씨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사실 확..

해피투게더 구잘 구잘 프로필 [내부링크]

구잘은 아름다운 미모와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인기 검색어에 올랐어요. 사실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했을 때 한국어를 못하는 척했다고 고백했어요. 당시 토크를 잘하는 분들이 많아 내가 많이 편집됐다. 해투에..

조두순법 국회통과 어떤 법? [내부링크]

조두순법이 국회에서 통과됐다고 해요. 특정 범죄자에 대한 보호관찰 및 전자장치 부착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은 일명 조두순법으로 불려온 법안입니다. 미성년자를 성폭행해 전자장치를 착용한 범죄자에게 주거..

윤균상 고양이 솜이 사망원인 헤어볼 무엇? 헤어볼 방지법은? [내부링크]

배우 윤균상의 반려묘 솜이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솜이가 사망한 이유는 헤어볼 때문이라고 해요. 헤어볼 이란? 고양이가 자신의 몸을 핥아 관리하면서 삼킨 털이 위장 뭉쳐 생기는 것입니다. 구토, 구역질, 설..

윤중천 김학의? 윤중천 별장 위치? 윤중천 근황 윤중천 프로필 [내부링크]

윤중천 프로필 윤중천 나이 1961년생으로 59세입니다. 건설업자 윤중천은 해병대 출신입니다. 성격이 화끈하고 화통한 성격이라고 해요.. 과거 윤중천 건설회사 이름은 중천 산업개발입니다. 현재 대표인지는 모..

세월호 CCTV 조작 의혹 [내부링크]

해군과 해경이 세월호 참사 폐쇄회로(CC) TV 증거자료를 조직적으로 조작, 은폐했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을 소환해서 진술을 받고 있지만, 서로 말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며 해군 등에서 전역하..

이매리 추가폭로 어떤 내용? [내부링크]

한 대학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 과정에서 알게 된 언론사 간부 000 씨가 2013년 6월께 차량에서 성추행을 했다. 최고위 과정 동료들이 추억의 교복 파티를 연다고 해서 000씨 차를 타고 가게 됐는데, 차 안에서 0..

김선신 아나운서 누구? 김선신 아나운서 남편누구? [내부링크]

대한 외국인에서는 2019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MBC 스포츠플러스 간판 아나운서 김선신, 허구연, 정민철 등이 출연했어요. 김선신은 자신을 경인교대 김태희라고 밝혔어요. 평상시에도 없는 사실을 만들어내지 않..

최민환 율희 장인생일 살림남 리뷰 [내부링크]

살림남 2 최민환, 율희 부부가 실수를 했어요. 최민환은 처음 맞이하는 장인어른의 생일을 준비했어요. 최민환은 장인어른에게 용돈 100만 원을 제안하자 율희는 너무 많은데? 어버이날, 결혼기념일, 새해 연말까..

야옹이 작가 실물공개 여신 강림 드라마 야옹이 작가 누구? [내부링크]

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실물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26일 네이버 웹툰 공식 SNS에 여신 강림 1주년 특집으로 사진과 인터뷰가 올라왔어요. 여신강림의 여주인공을 빼다 박은 얼굴이 너무 이쁜 작가님이..

승리 모자이크 YG 굿즈 모자이크 처리 [내부링크]

그룹 빅뱅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하고 YG엔터테인먼트가 승리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YG셀렉트 홈페이지 내 빅뱅 상품 페이지에..

김태희 근황 김태희 피부비결 공개 김태희 출산 예정일은? [내부링크]

김태희가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김태희 영상을 공개했어요. 여신 미모를 자랑하며 광고 모델 공식활동에 들어간 김태희의 근황입니다. 김태희의 달라진 아침 피부 비결 영상입니..

콜롬비아 감스트 감스트 해설 논란 손흥민 골 감스트 해설 데뷔 bj 감스트 누구? [내부링크]

인기 축구 bj 감스트 김인직 30세 가 한국과 콜롬비아의 국가대표 평가전의 MBC 중계 해설위원으로 데뷔해 화제네요.. 오후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경기의 지상파 축구 A 매치 중계 해설위원으로..

강혁민 000 사생활 폭로 강혁민 프로필 [내부링크]

강혁민 프로필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 4~6까지 출연 얼짱TV 시즌 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모델이자 크리에이터입니다. 강혁민 유튜브 <혁민TV> 슈퍼스타K로 정식 데뷔하기 전에 정준영과 함께 출연 10대 20대..

수지 공식입장 수지 소속사 조율중 매니지먼트 숲 어디? 소속연예인 누구? [내부링크]

수지와 전속계약을 놓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라 밝혔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새로운 둥지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매니지먼트숲을 택한 것입니다. 매니지먼트 숲 소속연예인은 공유,..

스티븐연 반려견 논란 [내부링크]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연이 반려견 산책 도중 무례한 행동을 했다는 논란을 겪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이 올린글입니다. 고구마 주의 여러분..저희는 방금 많은 한국분들이 알고 계시는 재미교포 연기자분과..

윤상현 오열 이유는? [내부링크]

윤상현이 아내 메이비 활동 모습을 보고 오열했다고 해요..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일하고 싶지 않아?" 라고 하자 메이비는 "잠깐 그럴 때도 있었는데 지금 온통 관심사가 희성이가 태어난 거니까"라고 했어요. "..

왕석현 퍼블리시티권 침해 소송 왕석현 근황 왕석현 누구? [내부링크]

왕석현이 퍼블리시티권 침해를 이유로 소송 중입니다. 퍼블리시티권은 유명인의 이름이나 초상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연기학원 겸 매니지먼트사에 약 4억7,000만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

김학의 재수사 권고 곽상도 이중희 수사 곽상도 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곽상도 프로필 곽상도 나이 1959년생 59세입니다. 곽상도 고향 경북 대구 곽상도 학력 성균관대 대학원 법학석사 곽상도 정당 자유한국당 곽상도 경력 - 제25회 사법시험 합격 - 서울지방검찰청 검사 - 서울지방..

윤아 성형설 미우새 윤아 성형설 [내부링크]

미우새에 출연한 윤아가 달라진 외모로 누리꾼들은 성형설을 제기 중이라고 해요.. 스폐셜 MC로 출연한 윤아는 자신의 나이에 대해 크게 달라졌다고 느껴지는 건 없는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긴 느낌이라..

김소영 임신 , 김소영 워킹맘 심경글 화제 [내부링크]

오상진은 25일 SNS에 "셜록아 우리에게 와 줘서 고마워.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어요. 김소영은 임신 후의 솔직한 심경을 밝혔어요. "결혼과 임신, 출산은 행복이라는..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내부링크]

시트릿 파티 필리핀 팔라완은 미국 관광전문지에서 2017년 세계 최고의 10대 섬 1위입니다. 숨겨진 지상낙원 억대의 숙박료가 청구되는 초호화 리조트로 방해를 받지 않고 참견도 없는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이용..

정치학자 김지윤 박사 프로필 [내부링크]

김지윤 박사는 문근영에게 실제로 보니 예쁘다고 했어요.. 전현무와 다니엘린데만의 학교 선배 입니다. 김지윤 박사가 6.25 전쟁 발발 직전 상황녀석들- 한반도편에서 설명했어요. 소련이 무너지고 난 다음에 러..

노래방 비상구 추락 청주 사창동 노래방 추락 [내부링크]

청주 노래방 비상구에서 회사 동료 5명이 추락했어요.. 2명이 의식불명상태입니다. 23세 이씨와 39세 송씨입니다. 22일 오후 10시 15분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 상가건물 2층 노래방 비상구에서 5명이 3미터 아래로..

추적 60분 명지 국제도시 부실 신축 아파트 위치, 건설사 어디? [내부링크]

22일 추적 60분 방송에서 부실 신축아파트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입주민 울리는 부실 아파트 신축 아파트의 실체명품 아파트, 최고의 주거 공간 등의 문구를 걸고 분양한 일부 신축 아파트들이 부실시공 논란이..

중국 폭발사고 중국 장쑤성 화학공장 인명피해 상황 [내부링크]

중국 농약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시작된 불이 폭발사고로 번졌어요.. 폭발 사고지역에서 리히터 규모 2.2 크기의 지진이 감지될 정도로 강력한 폭발이었다고 합니다. 21일 오후 2시 50분 장쑤성 옌청시 톈자이 공..

YG 양민석 재선임 사내이사 양민석 프로필 [내부링크]

양민석 학력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석사 출신, 명지대학교 경제학 학사입니다. YG 영업, 마케팅을 총괄하고 매니지먼트와 자금문제를 담당하고 있으며 양현석이 소속가수 관리, 음악제작을 맡았습니다. 양현석..

빅이슈 방송사고 [내부링크]

21일 방송한 빅이슈 CG를 제대로 입히지 않아 촬영 장면과 CG 장면이 따로 노는 장면, 제작진이 CG 업체에 특정 글자나 업체명을 지워 달라고 요청하거나 특정 효과를 넣어달라고 하는 자막이 삽입된 장면이 방송..

숀 소속사 탈세의혹 해명 [내부링크]

클럽 무인에 대한 의혹입니다. 쿠키뉴스는 클럽 무인이 일반음식점으로 신고 한뒤 유흥주점처럼 불법영업을 한다며 탈세의혹을 제기했어요.. 무인은 지난달 돌연 운영을 중단했고 내부에 무대가 있는 것은 불법입..

정준영 구속 영장 심사 임민성 부장판사 프로필 [내부링크]

정준영은 현재 경찰 유치장에서 구속여부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혐의를 인정하고 법원 판단에 따르겠다며 피해자들과 2차 피해를 입은 이들에게 사과하고 평생 반성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피해자는 10명이라..

한혜진 딸 공개 아빠 닮은 외모 화제 [내부링크]

기성용과 한혜진이 처음으로 딸 기시온양을 공개했습니다. 20일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는 공용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어요.. 유명하다는 베티스 티룸도 가보고 시온이는 아이스크림 세스쿱 흡입! 이라는 글을 올..

강다니엘 가처분신청 배경 [내부링크]

워너원 강다니엘 나이 23세는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을 정지해달라는 가처분 신청을 했습니다. LM이 강다니엘의 사전동상의 없이 강다니엘에 대한 전속계약상의 각종 권리를 제 3자에게 유상 양..

박정아 성형설 화제 박정아 최근 근황 [내부링크]

박정아가 하루 전 출산 근황을 공개하자마자 너무 달라진 외모로 성형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이예요.. 하지만 바로 박정아는 박정아 성형설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어요.. 본인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아직..

백기완 버선발 이야기 출간 백기완 프로필 [내부링크]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 소장이 20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최근 출간한 버선발 이야기 이야기를 했어요. 목숨 걸고 썼다는 버선발 이야기는 버선발이라는 이름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민중의 땀과..

이진아 신성진 결혼 이진아 누구? 신성진 누구? [내부링크]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3월 23일 결혼 합니다. 성남 모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고 이날 안테나 식구들 총 출동 샘김, 권진아, 차이 이수정 안테나 엔젤스 멤버가 축가를 부릅니다. 두사람은 음악작업..

장범준 심경 라디오스타 장범준 근황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는 장범준 장범준은 육아프로그램 슈돌 촬영후 심경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두아이와 함께 리얼 육아의 모습을 선보였고 그렇게 힘들지 몰랐다며 육아 소홀에 반성했어요.. 그동안 고생한 나..

승리 심경고백 입장은? [내부링크]

병무청은 20일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제출한 현역병 입영연기원을 허가했습니다. 3월 25일이던 승리의 육군 입대일이 3개월 연기됐습니다. 승리의 현역입영 연기신청을 허가한 이유로 본인이 수사에 임하기 위..

이문호 구속영장 기각 신종열 판사, 애나 마약 양성 반응 재소환 [내부링크]

마약투약혐의를 받는 버닝썬 대표 이문호 대표 구속영장이 기각되었습니다.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마약류 투야그 소지 등 범죄혐의에 대한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현재까지 증거 자료..

이강인 합류 최연소 대표팀 합류 이강인 프로필 [내부링크]

축구선수 이강인 프로필 이강인 나이 2001년생 18세입니다. 이강인 고향 인천 이강인 키 173센티 이강인 포지션 미드필더 이상인 소속팀 발렌시아 CF 2007년 날아라 슛돌이 3기 축구신동입니다. 유상철 어린이 축..

윤총경 부인 귀국조치 이유는? [내부링크]

승리 정준영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경찰총장으로 불린 윤총경의 부인인 현직 경찰간부 김경정도 경찰 조사를 받는다고 하네요.. 최종훈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김 경정에게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K팝 공연 티..

뉴스룸 장자연 사건 김영희 변호사 프로필 [내부링크]

18일 뉴스룸에 출연한 김영희 변호사는 장자연 사건 연장이유를 밝혔어요.. 위원회가 연장 의사가 없었지만 입장을 바끈건 눈치보기라며 국민 청원도 구십만명이 넘었고 jtbc 김학의 사건에 대해 중요한 보도를..

장자연 송선미 입장 내용은? [내부링크]

배우 송선미가 장자연과 알지 못하는 사이라고 인터뷰했어요.. 기사 인터뷰에서 고인이 되신 장자연님이 당시 저와 같은 회사에 있는지 조차 몰랐고, 매니저 유씨로부터 김대표 밑에 있는 신인이라는 얼핏 전해..

이희진 부모 피살 주식부자 이희진 누구? [내부링크]

주식부자 이희진 프로필 이희진 나이 1986년 32세입니다. 안양 출신입니다. 이희진 학력 관양고등학교 이희진 소속 미라클홀딩스, 미라클인베스트먼트, 미라클이엔엠 대표 2016년 사기로 구속됩니다. 외제차 부가..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방법,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정보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이란? 3월 25일 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 50만원씩 지급하는 청년구직 활동지원금 신청을 받습니다. 매달 학원강의 수강이나 그룹 스터디 등 취업 준비 사실을 입증하는 보고서를..

송다은 승리 루머 법적대응 송다은 프로필 [내부링크]

송다은 프로필 송다은 나이 1991년 27세입니다.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 송다은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송다은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 내손을 잡아,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설레는 직딩 청춘, 현대건썰 송..

이용규 육성군행 유하나 악플 법적대응 [내부링크]

이용규는 SK와의 시범경기 후 한용덕 감독과 운영팀장에게 면담을 요청하고 타 구단으로 이적하고 싶다고 했어요.. 이용규는 1월 한화와 계약금 2억원 연봉과 옵션 4억원 최대 26억원에 한화가 트레이드 요구한..

스페인하숙 위치 정보, 스페인하숙 밥솥 제품은 어디? [내부링크]

스페인하숙 밥통 디지털IR 센서로 밥맛을 유지합니다. 풀 스테인리스 클린가드로 위생적입니다. 냉동보관밥 알고리즘으로 편의적입니다. 미니멀레트로 디자인입니다. 해동 후에도 갓지은 밥맛을 유지해줍니다. 정..

공현주 결혼 공현주 남편 누구? 공현주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공현주나이 35세가 결혼을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을 올렸어요.. 웨딩사진과 함께 조심스럽게 결혼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진심으로 기뻐해주시고 축복해주시는 말 한마디에 너무나 큰 위..

당진 토네이도 낙뢰 대설 현재 상황 [내부링크]

충남에 전국적으로 강한 바람이 불고 낙뢰가 떨어졌어요. 4시 30분 충남 당진 송악읍 현대제철 당진 제철소 제품 출하장의 슬레이트 지붕이 강한 바람에 휩슬려 부두 쪽으로 날아가 영상을 보면 토네이도처럼 강..

승리 카톡방 경찰 총경 정체 누구? [내부링크]

경찰청 소속 49세 총경으로 문재인 정부 청와대 민정수석실 행정관으로 근무했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어제 조사에서 유씨가 실명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윤총경은 총경 승진 직전에 서울 강남경찰서 생활안전과정..

뉴질랜드 총격사건 뉴질랜드 총기난사 당시 상황 [내부링크]

뉴질랜드 총격사건은 크라이스트 처치 헤글리공원에 위치한 마스지드 알 누르 모스크 내부에서 발생했어요... 현재 남성 3명과 여성 1명이 체포되었습니다. 49명이 사망한 계획된 테러 공격이라고 하네요.. 뉴질..

왕대륙 법적대응 왕대륙 누구? [내부링크]

왕대륙은 현재 승리와의 친분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자 친한 친구 사이일뿐이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선언했어요.. 왕대륙은 과거 배우 강한나와 열애설이 났었지만 친구 사이일뿐이라고..

시멘트 시신 은닉 시신과 함께 산 범인 [내부링크]

13일 부산에서 살인, 시신은닉, 유기 혐의로 28세 두명와 남동생을 구속했습니다. 2014년 12월 부산 남구에 피해자 원룸에서 피해자를 폭행하고 살해합니다. 가해자들은 피해자를 살해 후 원룸안에 있던 여행가방..

전 서울지방경찰청장 이상원 프로필 [내부링크]

전 서울청장 이상원 프로필 이상원 고향 충북 보은입니다. 이상원 학력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졸업 - 1982년 경찰 간부후보 30기로 임용 이상원 경력 - 경남청 수사과장 - 충북 진천서장 - 인천청 수사과장 - 경찰..

유리홀딩스 대표 누구? 유리홀딩스 어떤회사? [내부링크]

유리홀딩스 대표는 이름은 다들 아실꺼라 생각해요.. 네이버 검색에 나오기 때문에 생략할께요.. 박한별 남편으로 유명하죠.. 승리와 박한별 남편은 오랜 지인으로 함께 2016년에 사업을 합니다. 박한별 남편은..

김영호 육종암 투병 육종암 이란? 육종암 증상, 육종암 원인 정보 [내부링크]

배우 김영호가 악성 종양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걱정해주고 기도해주셔서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난거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앞으로 힘든 싸움을 하겠지만 지금..

장재인 저격글 화제 장재인 프로필 [내부링크]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이 하나 올라왔어요.. [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해 그러려니 생각보다 좁은 여기서 좋은 사람 안좋은 사람 구분하긴 쉽다. 네네들 자..

김지향 지라시 법적대응 배우 김지향 누구? [내부링크]

김지향 프로필 김지향 나이 1992년 4월생으로 김지향 나이 26세입니다. 김지향은 모델이자 배우예요.... 김지향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김지향 드라마 미싱코리아 웹드라마, 동네의 영웅, 언제나 봄날에..

전 경찰청장 이철성 프로필 [내부링크]

이철성 경찰청장 프로필 제 20대 경찰청장 2016-8월 부터 2018년 6월까지 이철성 나이 1958년생 이철성 나이 60세입니다. 이철성 고향 경기도 수원 이철성 학력 유신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행정학과 학사 - 연세..

전 경찰청장 강신명 프로필 [내부링크]

강신명 경찰청장 프로필 제 19대 경찰청장입니다. 강신명 나이 1964년생 54세입니다. 강신명 출신지 경남 합천군 강신명 학력 - 대구 청구고등학교- 경찰대학 2기- 연세대 행정대학원 졸업- 1986년 경위에 임용 2..

송명빈 유서 마커그룹 송명빈 프로필 [내부링크]

송명빈 대표 프로필 송명빈 대표 나이 50세입니다. 송명빈 학력 2016년 성균관대 박사학위를 받았어요. 현직 성균관대 겸임교수로 방송통신위원회 상생협의회 위원을 지냈어요. 잊혀질 권리를 주장하며 세계 최초..

방정현 변호사 프로필 [내부링크]

방정현 변호사 프로필 방정현 변호사 학력 대전 서일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졸업 방정현 변호사 자격 변호사, 행정사, 행정심판권리분석사, 다문화가정상담사, 연예인 관리사, 스포츠 경영관리사, 생활스..

이스타 항공 보잉 737 맥스 운행중단 [내부링크]

미국 보잉사 보잉 737 맥스 8 항공기가 이스타 항공에서 2대를 운행 중이었어요.. 토요일에는 운행중단이 어렵고 특별 점검을 하겠다고 했는데요.. 12일 드디어 국내 운항이 전격 중단되었습니다. 13일 부터 운행..

아레나 폭행 재수사 아레나 사건 무슨일? [내부링크]

서울 강남 클럽 아레나 폭행 사건 가해자가 재수사 하자마자 2주만에 잡혔어요.. 아레나 강남클럽은 요즘 이슈의 주인공이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곳입니다. 아레나 폭행 사건은 아레나에서..

채림 이혼설 부인 공식입장 채림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가오쯔치 나이 37세와 채림 나이 39세 이혼설을 사실무근이라 반박했어요.. 최근 중국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혼설 기사는 확인결과 사실무근이라고 해요..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 됐으나 국내 기정사실..

보잉 737 맥스 8 추락 에디오피아 여객기 추락 사고 발생 [내부링크]

보잉 737 Max-8은 2017년부터 상업적 용도로 생산되어 항공사에 인도된 모델입니다. 2018년 10월 인도네시아 라이언 에어 소속 자카르타에서 이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추락해 탑승자 189명이 사망했어요. 추락한..

태국 성전환자 미인대회 우승자 자젤 바비 로열 [내부링크]

태국에서 2019 세계 성전환자 미인대회가 열렸어요. 흑인 여성이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우승자는 미국 플로리다 출신 흑인 여성인 자젤 바비 로열입니다. 나이는 31세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베스트..

전참시 매니저 MT 전참시 리뷰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5인방 MT가 방송됩니다. 바비큐를 맛있게 먹으며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에요. 깜짝 손님의 등장에 화들짝 놀라고 있는 매니저들의 모습입니다. 임송, 강현석 매니저가 고기를 먹으며 감탄..

나혜미 남편 에릭 나혜미 결혼 생활 나혜미 누구? [내부링크]

나혜미가 해피투게더 4에 출연했어요. 에릭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밝혔습니다. 에릭과 결혼 후 처음 출연한 하나뿐인 내편 상대역 박성훈과 애정신 촬영을 하면 남편이 질투를 한다고 해요.. 같은 일을 하다 보니..

윤균상 발차기, 윤균상 고양이, 나혼자 산다 윤균상 일상공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새멤버 윤균상 윤균상 고양이 집사로써의 모습과 절친들과의 일상을 다루었어요.. 절친 이준혁과 심희섭은 윤균상에게 연애를 하라고 했어요.. 윤균상은 아침에 눈뜨자 마다 고양이 4마리를 살폈어요..

배정남 스페인 하숙 나영석 피디 예능!!그외 TVN 신규 예능 [내부링크]

스페인 하숙 드디어 나영석의 새로운 예능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15일에 첫방송하는 스페인 하숙입니다.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추억과 선물이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유해진, 차승원,..

회식 성추행 추락사 [내부링크]

회사 내 상사의 성추행을 피하기 위해 아파트에서 추락 숨진 여성의 유가족이 청원을 올렸습니다. 가해자에게 내려진 징역 6년이라는 1심 형량이 너무 낮다고 호소하는 글이 화제입니다. 회식 성추행 추락사 이슈..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 문성혁 프로필 [내부링크]

문성혁 교수 프로필 문성혁 교수 나이 61세입니다. 문성혁 교수 고향 부산 출신 문성혁교수 학력 서울 대신고- 한국해양대 항해학과- 동대학원 졸업 1992년 영국 카디프 대학교 항만경제학 박사 한국인 최초 스웨..

행정안전부 장관 국회의원 진영 프로필 [내부링크]

국회의원 진영 프로필 진영 의원 나이 70세 입니다. 진영 의원 고향 전북 고창입니다. 진영 의원 학력 경기고 - 서울대 법대 졸업 사법시험 17회 합격 판사 임용 워싱턴주립대학교 법과대학원 법학석사 출신 서울..

기형도 30주기 기형도 시인 누구? [내부링크]

1960년생으로 사망 당시 나이 28세입니다. 경기도 옹진군 송림면 출신입니다. 1989년 서울 특별시 종로구 낙원동에서 뇌졸증으로 병사합니다. 연평도 공무원인 부친의 3남 4녀 막내입니다. 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해요.. 우선 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minwon.nhis.or.kr 를 들어 갑니다. 빨간표시를 클릭하면 공인인증 자격 로그인을 하라고 해요.. 인증서 로그인..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비대상, 면제, 유예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오늘은 마침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신청 문자가 왔어요.. 저는 2018년에 간호조무사 일을 하루도 하지 않아서 보수 교육을 받지 않았어요.. 그래서 오늘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비대상 신청을 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내부링크]

전현무와 한혜진 결별을 공식 발표했어요..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송백경 근황 송백경 성우 직업 [내부링크]

원타임 출신 송백경나이 41세 가수 - 사업가- 성우에 도전 성공했습니다. 송백경 키 164센티입니다. 송백경 학력은 경희대 포스트모던음학학 중퇴 2019 KBS 전속성우 시험에 합격했어요.. 설레임과 두려움…20대..

김신혜 사건 정리 [내부링크]

2000년 3월 7일 새벽 5시 50분 전라남도 완도 버스 정류장 앞 도로에서 50대 남성이 사망했어요.. 3급 지체 장애인 52세 김씨였죠.. 마을 여성 주민이 경찰에 신고해 현장을 보니 현대 마르샤의 부서진 라이트 조..

배연정 100억손해 고백 배연정 누구?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배연정이 출연합니다. 1952년생 배연정 나이 67세입니다. 동덕여자 고등학교 졸업했어요.. 19살에 공개 코미디 MBC 웃으면 복이와요를 보러 갔다 본인의 자질을 눈여겨 본 김경태 PD의 제안..

홍현희 연애 비법 공개 홍현희 제약회사 사연 홍현희 근황 [내부링크]

홍현희가 연애 비법을 공개 했습니다. 자신은 연애할때 외모가 아니라 오감을 이용한다며 눈치도 잘보고 치고 빠질때를 알고 결혼했으니까 탄탄한 내공이 검증됐고 주인공의 사연을 들어보니 갱생시키는 느낌으로..

배우 신이 근황 신이 작가 활동 근황 [내부링크]

5일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신이는 근황을 알렸어요.. 신이는 2019년 계획은 결혼이 아닌 임신이라고 했어요..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고 밝혔어요.. 신이는 데뷔 22년차 배우입니다. 그녀는 최근 작품 출연을 위..

김민성 5억 강산 기자 비난 이유는? 강산 기자 논란? [내부링크]

강산 기자가 논란이 된 이유는 뭘까? 왜 비난을 받고 있다는 건지 궁금하네요.. 충격 LG 김민성 이적료 5억원 자비부담했다는 기사가 보도됐어요.. LG가 보상금을 내주는 것을 부담스러워 했다. 그래서 키움이 책..

이언주 정우성 발언 무슨일? [내부링크]

28일 더불어 민주당 청년 정책 토크 콘서트에서 UN난민 기구 친선대사인 배우 정우성의 발언에 무책임한 온정주의라고 비판을 한겁니다. 정우성은 우리나라는 난민을 수용할 능력을 가진 나라이고 우리나라는 묵..

이은하 투병, 쿠싱 증후군 증상, 이은하 근황,이은하 프로필 [내부링크]

4일 이은하는 가요무대에 출연했어요.. 봄비를 부르며 투병 중에도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른거죠.. 이은하는 척추 분리증으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스테로이드 주사를 많이 맞고 갱년기 부작용으로 쿠싱증후군을..

가슴필러 부작용 논란 제보자들 가슴필러 [내부링크]

최근 가슴필러 부작용이 심각한가 봅니다. 시술 시간이 짧고,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말을 믿고 시술하는 거죠. 시술 부위에 통증 및 염증이 발생하고 필러가 몸 이곳저곳을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2015년 6월 시술..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서 이동욱 확정!! SKY 캐슬 이유진 출연!!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배우 이유진 15세가 아이돌 오디션에 도전합니다. 개인 연습생으로 합류하고 이유진은 연기와 음악에도 관심이 많아 가수 활동을 준비했다며 아이돌 활동을 위해 여러가지를 찾던 중 프로듀스X 101에..

강다니엘 분쟁/강다니엘 인스타 개설/강다니엘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다니엘입니다. 먼저, 한 달여간의 기간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팬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안 좋은 기사를 통하여 소식을 전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나가게 된 기사와..

김학의 프로필 [내부링크]

김학의 성접대 증거 논란이 일고 있는 김학의 전 법조인 프로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1956년 생으로 나이 62세입니다. 법조인으로 박근혜 정부 제 55기 법무부 차관으로 임명된 후 1주일도 안되어 성접대 논란..

배틀트립 서대문형무소 체험에 울컥한 사연 리뷰 [내부링크]

배틀트립에 출연한 한현민과 크리스티안은 서대문형무소를 방문했어요. KBS 배틀트립의 세상이 학교다 특집 1탄에서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역사 전문가 설민석이 함께 합니다. 서울편 여행..

혜화역 시위 약물 성범죄 강력 처벌하라 [내부링크]

최근 버닝썬 등 일부 유명 클럽에서 물뽕이라 불리는 약물이 여성 성범죄에 사용됐다는 의혹입니다. 2일 오후 2시 서울 혜화역 1번 출구에서 시위를 500명이 모여 열렸습니다. 서울 모 클럽에서의 문제가 공론화..

모모랜드 연우 빚더미 화제 / 모모랜드 연우 프로필 [내부링크]

미추리에 출연 중인 모모랜드 연우 연우는 천만원 찾기라며 TV를 잘 안보는 편인데 미추리는 첫방 부터 정주행을 했다고 하며 천만원을 찾으면 무얼하고 싶냐고 하자 아직 정산이 안 돼 하루하루가 빚더미라며..

포항 요양원 화재 [내부링크]

1일 밤 포항 요양원 화재가 발생했어요. 1일 오후 8시 9분쯤 포항시 남구 대도동의 한 요양원에서 화재가 발생해 입원환자 24명 (남 4명, 여 20명) 경찰 의해 대피했어요. 거동이 불편한 노인 입원 환자 24명이..

박예진 박희순 화제 박예진프로필, 박희순 프로필 [내부링크]

연예가 중계에 출연해 박희순은 박예진과의 결혼 생활을 잠깐 공개 했는데 화제네여.. 바로 아내 바보 면모를 보이면서 썬키스 패밀리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라고 합니다. 박예진이 잘못해도 자신이 반성한다는..

카라바조 걸작 복원 공개 화가 카라바조 비극적인 생애 [내부링크]

5년 전 프랑스주택의 다락에서 발견된 이탈리아 거장 카라바조의 걸작 유디트와 홀로페르네스가 복원작업으로 공개됐습니다. 1600년대에 제작된 것으로 보이는 유디트와 홀로페르네스는 2014년 프랑스 남부 툴루..

1919 유관순 이새봄 프로필 [내부링크]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유관순 열사에 관한 영화가 개봉 예정입니다. 고아성에 이어 유관순 역을 맡은 이새봄은 SNS에 유관순 열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화제입니다. 이새봄은 다..

박유나 차은우 동창 김보라 조병규 열애 비하인드 공개 [내부링크]

박유나는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박유나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포상휴가 당시 열애 중인 김보라와 조병규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했어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 전혀 몰..

정세현 장관 북미정상회담 발언!! 정세현 전 통일부장관 프로필 [내부링크]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북미정상회담 결렬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했어요. 28일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는 앞으로 더 만날 것이라고 했던 말과 서명을 안하고 넘어간 것이 복선이지 않았나 예상한다해요...

김동현 다이어트 비법 시나몬물 효과는?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김동현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시나몬물이라고 했어요.. 시나몬물이 화제네요.. 1일 1식 다이어트는 최악이고 무작정 굶으면 몸이 절전모드에 들어가 칼로리를 제대로 소비하지 않는다..

광안대교 충돌, 러시아 선박, 광안대교 사고, 광안대교 통제 무슨일? [내부링크]

28일 오후 4시 23분 부산 남구 용호동 광안대교에서 출동사고가 났어요.. 6천톤급 대형 선박이 광안대교를 들이 받은 겁니다. 사고 선박은 광안대교를 향해 느린 속도로 이동했고 다리 시설물과 충돌했습니다. 선..

손 쉬운 전산회계 전산세무 자격증 갱신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산세무나 전산회계는 5년 마다 자격증을 갱신하는 자격증입니다. 올해로 5년차를 맞아 지난 1월 말에 한국 세무사 자격시험 홈피를 들어갔어요.. 우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들어가서 < 보수 교..

신민아 근황 5년째 화상 환자 치료 지원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 근황이 공개 되었어요. 5년째 민아씨가 화상환자들을 위해 기부해 왔고 지속적인 도움이 필요한 화상환자들에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신민아는 저소득층 화상..

박상민 재혼 배우 박상민 프로필 [내부링크]

27일 박상민은 4월 초 서울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11살 연하 여성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1년여의 교제 끝에 미래를 약속했다고 하죠. 결혼식은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고 박상민은 스..

한수민 혼전임신 이유는? 한수민 박명수 결혼 비화 [내부링크]

26일 방송된 6자회담에서 결혼을 주제로 얘길했어요.. 박명수는 내가 와이프를 너무 사랑하고 와이프도 나를 사랑했겠지. 결혼하기 위해서 아이를 가졌고 그래서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 했다고 폭탄 발언을 했어..

전소니 어머니 바니걸즈 고재숙? 전소니 누구? 바니걸스 고재숙 누구? [내부링크]

배우 전소니의 어머니가 바니걸스 고재숙이라고 합니다. 확인 결과 전소니가 고재숙의 딸이 맞다고 해요. 전소니가 1970년대 인기를 얻은 여성듀오 바니걸스의 동생 고재숙의 딸이라는 것이죠. 전소니는 배우로서..

유관순 서훈 등급 상향, 유관순 열사 1등급 훈장 추서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26일 친일을 청산하고, 독립운동을 제대로 예우하는 것이 민족정기를 바로 세우고 정의로운 나라로 나아가는 출발이라고 했어요.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국무회의에서 우리 정부는 그동안 독..

방시혁 축사 화제 방시혁 프로필 [내부링크]

방시혁 프로필 1972년생으로 방시혁 나이 46세입니다. 방시혁 아버지 서울지방 노동청장과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을 역임한 부친의 장남으로 경기고와 서울대 인문대학을 차석으로 졸업했어요.. 방시혁 여동생은 이..

지드래곤 진급누락 지드래곤 근황 [내부링크]

빅뱅 지드래곤 나이 30세는 복무기간 중 364일 중 100일 휴가와 병가 등으로 부대 밖에서 보내 상병진급에서 누락됐다고 하네요.. 원지용은 현재 일병이고 진급이 누락됐어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 진급된다고 해요..

황선숙 아나운서 프로필 화제 이유는? [내부링크]

황선숙 아나운서가 김정현 아나운서의 SNS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어요.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19 MBC 아나운서국 미디어데이에서 김정현 아나운서를 언급했습니다. 김정현 아나운서에 대한 보고를 받고..

영화 항거 유관순이야기 실제 주인공 수원 기생 김향화 [내부링크]

3월 29일 자해병원으로 정기검진 받으러 가다가 경찰서 앞에서 독립만세를 외쳤고 기생 김향화가 주도해 외쳤다고 해요.. 다른 기생 33명과 함께 했다고 해요. 조선 미인 도감을 통해 사진이 공개되었는 데요....

영화 항거 유관순 열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1902년 12월 16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용두리에서 5남매 중 둘째 딸로 태어났어요.. 1918년 3월 17세에 이화학당 보통과를 졸업해 4월 1일 이화여자고등보통학교 1학년에 진학합니다. 1919년 3월 1일 오후..

김종국 송지효 여보 발언 화제 [내부링크]

이번에는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 라인인가요? 24일 런닝맨 방송에서는 100의 비밀 레이스가 펼쳐졌어요.. 성공비 100만원을 확보하기 위해 통아저씨 미션을 하고 이광수, 유재석, 전소민, 송지효가 미션에 성공..

전소미 솔로 데뷔 전소미 프로필!! [내부링크]

전소미가 그동안을 실연을 딛고 5월에 솔로 데뷔한다는 소식입니다. 신곡 녹음실 사진을 올리고 자이언티와 함께 녹음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죠!!! 전소미는 SNS에 " 우리 팬분들 나 너무 멀리있다고 생..

트러플 오일이란? 트러플 오일 가격, 트러플 오일 효능, 트러플 오일 보관법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먹방여신 화사가 이번에는 짜장라면에 트러플 일을 넣고 먹는 방송이 나오면서 트러플 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트러플 오일이란? 송로버섯을 주 재료로 하는 식용 오일입니다. 오일에..

덕화TV 근황 이덕화 프로필 [내부링크]

이덕화는 1인 방송에 대해 나이 드신 분들 중에서 하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고 방송 출연을 꺼리던 아내도 질문지 주고 방송을 같이 하더니 재미있어 하고 조금 연로하신 분들 자신감 가지고 했으면..

정은표 아들 정지웅 고등랩퍼3 출연 응원 정은표 프로필 [내부링크]

정은표는 22일 인스타그램에 힙합을 좋아하고 랩퍼가 되고 싶어 하는 아들 지웅이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하는 랩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입니다. JAYONE 아들아 사..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신생아 사망 무죄 [내부링크]

법원이 신생아 집단 사망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전원에 대해 1심에서 무죄를 선고했어요. 21일 업무상 과실치사 등 혐의로 기소된 조수진 이대목동병원 교수 등 의료진 7명에 대해 무죄를..

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누구? 조병규 누구? [내부링크]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김보라는 21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렸어요..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 프로필 [내부링크]

클라라의 결혼으로 그동안 가려져 있던 남편이 공개 되었답니다. 클라라 남편은 유명 투자가 사무엘 황입니다. 클라라 나이 33세 클라라 남편 나이 사무엘 황 나이 35세입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메사추세츠 공..

알렉 볼드윈 트럼프 트윗 위협 알렉 볼드윈 누구? [내부링크]

미국 NBC 방송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 출연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풍자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입니다. 방송 프로그램을 조사해야 한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독설을 정..

대구 사우나 화재 인명피해는? [내부링크]

19일 오전 7시10분쯤 대구 포정동의 사우나에서 불이 났어요. 화재 원인은 조사하고 있으며 사우나 4층 구둣방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4층 사우나 옆에서 화재가 발생해 인명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

이영호 2차폭로, 류지혜 낙태고백 이영호 프로필, 류지혜 프로필 [내부링크]

BJ 류지혜 낙태고백 이후 이영호에 대한 2차 폭로 후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했다고 하네요.. 19일 오전 인터넷 방송으로 걔가 나를 때린 적이 있다. 무릎 꿇게 한 적도 있고 변호사에게 다 이야기하고 증거로도 남..

신동욱 제보자들 밝힌 효도사기논란 진실은? [내부링크]

신동욱은 제보자들에 출연해 효도사기논란에 반박했어요.. 적법한 절차라는 기존 입장을 고수하고 할아버지 주장은 모두 거짓이라했어요.. 제보자들 신동욱은 할아버지의 거짓말때문에 상처를 받아 아픔이 아무는..

타다 서비스 지역, 타다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타다 는 2018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타다앱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해 호출합니다. 타다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운행 후 미리 등록한 카드에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되고 사전에 카드가 등록되어..

슈 8억도박 집행유예 여론 차가운 반응 [내부링크]

원정도박을 한 SES 출신 슈에게 법원이 집행유예를 선고했어요.. 18일 슈의 상습도박 혐의 1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사회봉사 80시간을 명령했어요. 슈는 상습도박을 하며 부..

아찔한 사돈연습 박종혁 김자한 결혼식 리뷰 [내부링크]

아찔한 사돈연습의 박종혁, 김자한 커플이 결혼식을 했어요. 가상부부 박종혁, 김자한 핑크빛 분위기의 종자 커플 아웅다웅하는 박준규, 김봉곤 훈장의 모습이 공개됐어요.. 박종혁과 김자한은 가족들이 모인 자..

너목보 6 황지현 강남스캔들 캐스팅 성공 [내부링크]

배우 황지현이 강남스캔들에 출연 확정되었다는 소식이예요.. 방송 7년만에 복귀했는데요.. 16일 황지현 소속사 배우 황지현이 SBS 일일 드라마 강남스캔들에서 DH 패션 외동딸로 LX 그룹 해외마케팅 팀에 스카웃..

선을 넘는 녀석들 시즌 2 유병재 문근영 강화도 여행 [내부링크]

토요일 오후 6시 25분부터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에 문근영과 유병재가 강화도 여행을 간다고 해요.. 두사람은 페이스 오프 남매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죠.. 머리긴 유병재로 변한 문근영과 문근영의 땡글하..

https 차단 아이폰 안드로이드 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우회하는 방법 퍼핀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와이파이, LTE 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도 파이어 폭스나 클플 DNS 조합이 안되는 경우 이 같은 방법으로 우회할 수 있다고 해요.. 우선 퍼핀 브라..

너목보 6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박소영프로필!! 콜로라투라 의미는? [내부링크]

콜로라투라 여성 소프라노에서 가장 화려한 고음과 가장 고난도의 가탕을 기술적으로 구사하는 창법을 말합니다. 15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에 음치와 실력자를 찾는 과정에서 1번 소프라노 박소영에..

연세대 합격 취소 논란 [내부링크]

2019학년도 연세대에 합격한 수험생이 등록금을 제때 내지 않아 합격이 취소되었어요.. 우체국의 계좌이체 전산오류로 등록금 이체가 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학교는 전산오류가 발생..

가애란 아나운서 프로필 가애란 아나운서 누구? [내부링크]

가애란 아나운서는 1982년 10월 생으로 가애란 나이 36세입니다. 충청남도 서산군 태안 출신이네요..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졸업했어요..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가 됩니다. 2012년 태안군 꽃다..

임희정 아나운서 감동의 글 전문 화제 [내부링크]

1일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에 임희정 전 아나운서의 글이 게재됐어요.. 나는 개천에서 난 용이다. 내가 '잘난 용'이라는 것이 아니라, 방점은 '개천에서 난'에 찍고 싶다. 변변치 못한 집안에서 훌륭한 인..

씰리침대 라돈 검출 , 침대 잘고르는 방법, 요즘 인기 매트리스 종류는? [내부링크]

씰리침대에서 기준치 이상의 라돈이 검출되었어요.. 13일 해당 업체에 수거명령을 내리고 라돈은 호흡기를 통해 폐암을 유발하는 주요원인입니다. 씰리코리아 컴퍼니에서 2014년 1월 부터 2016년 11월까지 생산,..

사람이 좋다 송도순 근황 송도순 프로필 [내부링크]

송도순이 근황을 알렸어요. 청량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 송도순이 출연했어요. . 데뷔 52년 송도순이 지금까지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목소리와 말솜씨 때문입니..

정유미 나영석 찌라시 유포자 누구? [내부링크]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의 불륜설을 최초 작성해 유포한 인물이 방송작가 라고 하네요.. 명예훼손 혐의로 불륜설을 최초 작성한 방송작가 이모 30세등 3명과 온라인에 게시한 6명을 입건했어요.. 관련 기사에 욕..

말티즈 학대영상 논란 동물보호법 위반 처벌 수위는? [내부링크]

강릉에서 한 말티즈 분양 여성이 애견가게에서 반려견을 집어 던져 사망하는 일이 생겼어요.. 이 영상은 가게 주인이 공개했는데요.. SNS에 퍼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고 경찰 수사를 진행한다고도 하고 있죠.. 11..

김순례 의원 사과 김순례 의원 누구? [내부링크]

5.18 폄훼 발언으로 논란이 있었던 자유한국당 김순례 의원이 11일 사과를 했어요. "이유를 불문하고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국민 여러분과 5·18 유공자 및 유족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5·18..

김연아 이상화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싸인회 [내부링크]

김연아와 이상화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해 2월 9일 강원도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팬사인회를 했어요.. 홍보대사로 활약한 김연아는 개막식에서 성화 최종 점화자로 나선 이후 1년 만이었어요..

시에라리온 성폭행 비상사태 [내부링크]

서아프리카에 있는 시에라리온에서 미성년자성폭행과 강간이 국가 비상사태라고 선언했어요.. 특히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성범죄를 막기위해 범햄을 저지르는 즉시 종신형에 처할 수 있다고 비오 대통령이 경고..

이필모 서수연 결혼 [내부링크]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이 9일 서울 예식장에서 결혼을 해요.. 언론에 노출하지 않는 비공개 결혼식으로 가족, 친지, 지인이 초대되었다고 합니다. 신혼 여행은 몰디브로 갈 계획이라고 해요.. 처음 9월에 만나 5개..

실종 살라 사망 에밀리아노 살라 누구? [내부링크]

7일 영국해협 해저에서 발견된 추락 경비행기 잔해에서 수습한 시신이 에밀리아노 살라로 확인됐어요.. 살라는 1월 21일 프랑스 낭트에서 경비행기를 통해 영국으로 이동하던 중 추락 사고를 당했어요. 2월 4일..

버닝썬 논란 입장 발표한 양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현석입니다. 새해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지난 글에서 항상 좋은 소식만 전하고 싶다는 개인 소..

목감기 걸렸을때 관리 방법 [내부링크]

목감기에 걸렸을때는 수분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증기를 사용하는 방법이나 목스프레이를 이용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목이 아플때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 식염수 세척 식염수로 목..

귀지 파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면봉을 이용해 귀지를 차는 행동은 오히려 귀에 안좋은 영향을 가져 옵니다. 귀지를 안으로 더 밀어 넣기 때문이죠.. 귀지는 파려고 할 수록 깊이 들어갑니다. 귀지는 귀안에 박테리아, 먼지가 들어가지 못하게..

김동성 5억 여교사 진실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모친 살해 청부로 재판을 받은 여교사가 김동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를 고백했어요. 연인관계라는 의혹이 제기된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출신 김동성에게 5억 5000만원 상당의 돈을 썼다고 해요.. 임 씨가 김동성..

화장실 청소 말끔히 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집에서 제일 귀찮고 번거로운 청소가 바로 화장실 청소죠.. 하루만 지나도 티가 나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어려운 부분까지 구석구석 잘 할 수 있을 까요? - 곰팡이는 싹이난 감자를 이용 싹이난 감자는 버리지..

정준 월세 3천만원 무슨 일이 길래? 배우 정준 누구? [내부링크]

배우 정준 나이 41세가 월세 3000만원을 내지 않아 소송에 휘말렸다는 기사가 떴어요.. 하지만 정준은 아무 일 없다는 글을 올렸어요.. 30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무 일 없다. 애들이랑 잘 지내고 있..

카풀 여성 성추행 [내부링크]

카풀 앱 운전자가 여성 승객을 성추행 했다고 해요.. 언젠가 이런 사건이 벌어지진 않을까 싶었어요.. 30대 남성은 11월 오전 3시 인천시 부평구 도로에 정차 중이던 차안에서 승객의 신체를 만지고 강제로 입을..

민진웅 성적 민진웅 학력 문제적 남자 화려한 스펙 화제 [내부링크]

배우 민진웅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어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현빈의 비서로 출연했죠.. 극 중반 죽었지만 많은 시청자의 응원을 받은 인물이예요.. 민진웅은 이날 뇌섹남으로 현빈을..

낯선 사람을 평가하는 기준은 뭘까요? [내부링크]

낯선이를 만났을때 사람들은 친구 중 누구와 닮았는지에 따라 평가가 달라진다고 해요.. 직접적이고 명시적인 정보가 없음에도 평가가 내려지는데 자신이 알고 있는 친구나 지인을 보고 판단한다고 합니다. 신뢰..

유정호 징역 소식 청원글 올라오자 유정호 아내가 올린 영상 내용 [내부링크]

유튜버 우정호가 징역 2년을 구형 받았습니다. 26일 유튜브에 징역 2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영상을 올렸어요.. "지난 7년간 여러분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도왔다.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여러 사람들..

그것이 알고 싶다 전주 20대 드레스룸 미스터리 [내부링크]

1월 26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자신의 집 드레스룸에서 목을 맨 채 발견된 전주의 20대 여성의 사망 사건이 방송 된다고 해요.. 2018년 12월 4일 오후 7시 쌍둥이 자매인 언니로부터 이상한 메시..

나혼자 산다 이시언 아파트 어디? [내부링크]

25일에는 나혼자 산다에 이시언이 새 아파트 이사를 했어요.. 원룸에서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하는 모습이 방송됐어요.. 넓은 새집 창밖을 바라보며 이제 실감이 난다며 집다운 집에서 라며 주택청약 고마워! 그거..

패딩 관리하는 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철 두꺼운 패딩으로 추운 겨울을 나죠.. 패딩은 가격도 비싸고 잘만 관리하면 오래 입을 수 있는데요.. 패딩 관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 패딩 냄새 제거 샤워하고 난 후 욕실 수증기가 많을때 옷을..

일본 인플루엔자 이상행동 원인은? [내부링크]

이번에 터지고 있는 인플루엔자는 뭔가 이상한 행동을 해서 화제예요.. 한국에도 2건이나 있었죠? 몇개월 전에도 있었어요.. 12월 22일 아파트 창문으로 뛰어내려 사망했죠.. 우리나라는 타미 플루를 복용한 후..

손석희 폭행 논란 후 손석희 뉴스룸 진행 밝혀질 진실? [내부링크]

손석희 대표이사는 본인이 진행하는 뉴스룸에서 폭행혐의 경찰 내사 언급했어요.. 24일 저녁 뉴스룸 생방송에서 진행 전 드릴 말씀이 있다며 기사로 많이 놀라셨을 것이고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사실과 주장은..

정우성 사과 이유? 정우성 염정아, 염정아 광고, 스카이 캐슬 결방 [내부링크]

23일 인터뷰에서 정우성은 아티스트컴퍼니 소속배우 염정아에 대해 염정아 배우는 정말 꽃은 지지 않는다는 걸 온몸으로 입증했고 연기 정말 잘한다고 했어요.. 이게 바로 논란이 된거죠... 꽃이라는 표현을 여성..

그랜드 캐년 추락남 도움을 주고 싶은 분은 동아대 모금운동에 참여하는 것이 어떨까요? [내부링크]

그랜드 캐년 추락사고에 대해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 측은 학생이 입원한 플래그스태프 메디컬센터에 현지 영사협력원을 보내 행정적인 문제를 돕고 있고 병원비 문제와 한국 이송 문제도 계속 협의하고 있다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감기 조심하세요~~ 라는 말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감기를 조심하는 것도 좋지만 감기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예방하는 건 어떠신가요?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알아 보았습니다. - 매실 피..

윾튜브 과거 발언 사과 이유는? [내부링크]

하회탈을 쓰고 익명으로 시사 평론을 하는 인기 유튜버 윾튜브가 과거 논란에 사과를 했어요. 보수 성향의 자신이 과거 천안함 참사 희생자를 조롱했다는 폭로가 됐습니다. 처음에는 윾튜브는 과거의 일이고, 부..

판빙빙 근황 ? 판빙빙 효과 중국 연예인 자진납세 상황? 영화 대폭격 개봉 언제? [내부링크]

올해 중국 연예계 핫이슈는 뭐니뭐니 해도 판빙빙, 오수파, 양미가 아닌가 싶네요.. 판빙빙 세금, 오수파 불륜, 양미 이혼이 화제였죠? 다들 중국에서 국민배우급 연예인들이죠.. 오늘은 새로운 판빙빙에 대한 글..

둥지탈출3 조영구 신재은 영재 아들 교육법? 조영구 누구? 신재은 누구? [내부링크]

영재교육법이 소개되었다고 하는데요? 뭘까요? 조금 길지만 읽어보시면 좋으실꺼예요. 둥지탈출3에 조영구가 출연했고 박미선은 조영구 아내 신재은을 두고 현실판 스카이캐슬 살아 있는 염정아라고 했어요. 제..

주영훈 이윤미 득녀 [내부링크]

작곡가 주영훈나이 50세와 탤런트 이윤미 나이 38세가 득녀 소식을 알렸어요,, 자택에서 주영훈 이윤미 수중분만으로 주영훈 이윤미 셋째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하고 주영훈은..

오나라 아는형님 출연 언제 방영되나? SKY 캐슬 윤세아 오나라 패션 협찬 어디?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김서형과 오나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요... 두사람은 스카이 캐슬 종영 후 31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네요.. 서장훈은 김서형이 연기하는 김주영 캐릭터로 분장한다고 했어요.. 최초의 시청률..

김태우 기자회견 폭로 내용이 뭘까? [내부링크]

청와대 민간인 사찰 의혹을 제기한 김태우 검찰 수사관이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21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였는데요.. 사건 무마 청탁과 골프접대 의혹으로 청와대 특별 감찰반 재직시 비위를 저지른..

런닝맨 류승룡, 이하늬, 이동휘, 진선규, 공명 [내부링크]

런닝맨에 류승룡이 예능 첫 출연을 했다. 하하는 정말 팬이라고 했다. 긴장해서 한숨도 못잤고 두 아들의 소원이었다고 했다. 유재석이 20대에 별명이 사이코라고 하더라고 하자 그때 성냥도 큰거를 가지고 다니..

추사랑 근황, 추사랑, 추성훈, 추사랑 기럭지, 추사랑 최근, 추사랑 근황공개 [내부링크]

추사랑 근황이 화제이다.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바디프렌드 성장 연구소에서 직영 전시장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 추성훈과 추사랑이 함께 했다. 9살인 추사랑은 귀여운 하트 손가락을 만들고 포즈를 취했다. 하..

톈진 최강희. 축구감독 최강희, 최강희 다렌 이팡 연봉, 최강희 다렌이팡, 텐진 최강희 떠났다? [내부링크]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19일 오전 최강희 감독과 그의 스태프들이 개인 짐을 싸서 텐진을 떠났다고 했다. 지난해 11월 톈진 취안젠과 3년에 연봉 80억 원에 달하는 초대형 계약을 했다. 올해 초 취안젠 그룹 회장..

트럼프 셧다운, 트럼프 중대발표,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는 19일 오후 3시 연방정부 셧다운 중대 발표를 한다. 멕시코 국경장벽 건설 예산을 둘러싼 정치권 대립으로 시작된 셧다운이다. 미 서부를 대표하는 관광지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하하 눈물, 점참시 하하, 하하 별 [내부링크]

하하가 전참시에서 아내 별에 대해 눈물 적신 고백을 했다고 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 37회에서는 별 콘서트 연습에 한창인 아내를 보다 눈물까지 흘렸다. 하하와 별 매니저가 회동을 갖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남양 유업 아이꼬야 곰팡이, 아이꼬야 주스 곰팡이,남양 아이꼬야, 남양 아이꼬야 곰팡이, 남양 아이꼬야주스, 아이꼬야, 아이꼬야 곰팡이, 아이꼬야 주스 판매 중단 [내부링크]

아동용 음료에서 곰팡이가 발견돼 논란이 일었다. 14일 맘카페에 올라와 5살 아이와 10개월 아기에게 아이꼬야 레드비트와 사과맛 주스를 먹이다가 이물질을 발견했다. 남양 유업 본사 직원과 함께 음료 캔을 열..

최현우, 쇼호스트 최현우 , 최현우 쇼호스트, 최현우 뷰티 꿀팁, 최현우 공복자들 [내부링크]

공복자들에 출연한 쇼호스트 최현우 절친 김지선, 유서진 슬기로운 뷰티 꿀팁을 공개했다. 쇼호스트 최현우는 특급 동안 외모를 유명하다.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쇼호스트 최..

홍석천 폐업, 홍석천, 홍석천 근황 [내부링크]

방송인 홍석천나이 47세가 최근 임대료 폭등과 최저임금제 여파로 서울 이태원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 두 곳의 문을 닫는다고 했다. 홍석천은 가게 2곳을 폐업하는 직접적인 계기는 최저임금제의 여파라고 했..

유승준 신곡, 유승준 노래, 유승준 근황, 유승준, 유승준 앨범 발매 [내부링크]

유승준이 18년만에 앨범을 발표했다. 멜론 네이버뮤직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미니앨범 어나더데이를 공개했다. 2007년 Rebirth of YSJ 이후 1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한국을 제외한 중국 등 일부 아시아..

인천 순복음교회 화재, 인천 순복음교회 [내부링크]

인천 순복음교회에서 6시 26분 화재가 발생했다.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13-2번지 인천순복음교회이다. 교회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하는 입구에서 발생했다. 교회일부를 태우고 30분 만에 완진했다. 화재로 1명이..

상어가족 표절 ?, 상어가족, 핑크퐁 상어가족, 상어가족 빌보드, 상어가족 원곡 [내부링크]

미국 빌보드 차트 30위 권에 있는 상어가족이 표절 의혹이 일었다. 31일 미국 동요작곡가 조니 온리가 상어가족 제작사 스마트스터디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상어가족이 2011년 자신이 만든 베이비 샤크..

스카이캐슬 대본유출, SKY 캐슬 대본유출 수사의뢰 [내부링크]

SKY캐슬 17,18화 대본이 유출되자 제작진 측은 유출 경위를 파악 중이고 강력하게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SKY캐슬 유출 대본은 16일 카카오톡 등 온라인 메신저를 중심으로 확산하기 시작했다. 드라마에 대한 화..

김동희 딸 공개 김혜수 닮은꼴, 김동희, 김혜수 동생 김동희 [내부링크]

아빠본색에서 김동희가 딸 김연수와 김창열 집에 초대됐다. 손헌수는 형딸이야? 너무 예뻐서 아역 배우인 줄 알았다고 했다. 김창열은 연수에대해 혜수 누님이 가장 예뻐하는 조카라고 했다. 결혼식에도 드라마..

최진이 득남, 최진이, 윤우현 [내부링크]

최진이가 12일 득남을 했다는 소식이다. 버즈 윤우현은 SNS에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여보 고마워라고 했다. 13일 공연에서 절대 잊지 못할 공연이 될것 같다고 했다. 2010년 사귀면서 2017년 3월 결혼해 1년 10..

중국 무술 굴욕, 중국 무술, 중국 무술가의 굴욕, 중국 무술가 격투기 [내부링크]

무술인 톈예가 이길 경우 3000만 위안 약 50억원이고 지더라도 300만 위안 약 5억원의 상금을 주기로 했다. 하지만 경기는 쉬샤오둥이 이겼다. 경기가 시작하자 톈예는 주먹을 마구 휘둘렀지만 쉬샤오둥은 이를..

송해 아들 사망, 송해, 송해 아들 교통사고 [내부링크]

사람이 좋다 송해가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게된 계기는 아들로 꼽았다. 하나밖에 없던 아들을 잃어버렸다. 교통방송을 할땐데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어버리고 나니까 내가 누구한테 안전운전을 하자는게 가식된..

구본영, 구본영 천안시장, 구본영 불법정치자금 당선무효형 선고 [내부링크]

구본영 충남 천안시장이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2014년 6월 사업가로 부터 2000만원을 받은 대사로 천안시 체육회 상임부회장에 임명했다. 2015년 12월 체육회 직원채용과정에서 특정인 합격을..

한초임, 한초임 의상논란 [내부링크]

한초임은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로 참여했다. 이날 영하의 날씨에도 야외에서 열린 행사로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같은 의상에 시스루 드레스를 덧입혀 입었다. 한초임의 의상은 2일 연속 실시간 검색..

손혜원 목포 문화재구역 내 측근 건물 투기성 매입 논란? [내부링크]

손혜원 의원이 문화재 지정 정보를 이용해 측근에 특혜를 줬다는 의혹이 논란이 됐다. 문화재로서 가치가 있는 옛 건물을 보존하겠다는 취지로 목포 1.5km 거리를 통째로 문화재로 지정했다. 개별 건물이 아닌 거..

수협 접대부 의혹, 수협, 고흥 수협 의혹 [내부링크]

전남 고흥 수협 임직원들이 해외 연수 중 집단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논란이 되고 있다. 여성단체들은 고흥군 수협 조합장 및 임직원, 수행 직원 등 41명이 수천만 원을 들여 지난 2018년 4월 16일부터 19일까..

이희경 38kg감량, 시간제한 다이어트, 이희경, 이희경 다이어트,개그우먼 이희경, 이희경 요요 근황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희경이 38kg 감량 후 요요를 겪었다고 했다. 개그 프로그램에서 헬스걸 코너를 시작으로 총 38kg를 감량했지만 결혼 후 신혼 생활을 즐기며 요요가 왔다고 했다. 이희경은 다이어트 성공 후 SNS 말리..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 이상순 근황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애교넘치고 7년차가 무색한 신혼 분위기를 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이 효리언니와 함께하는 겟레디윗미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천안 라마다호텔 화재, 천안화재 피해상황은? [내부링크]

14일 오후 4시 56분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천안라마다앙코르 호텔에서 화재가 났다. 소방차 25대와 소방 인원 50여명을 동원했다. 유독가스를 흡입한 부상자 5명이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다. 구체적인 인명..

최희섭 아내 채무 소유 아파트 경매 신청 [내부링크]

현재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희섭 씨의 아파트가 경매에 나왔다. 광천e편한세상 113동 1103호에 대한 1회차 입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세기간이 만료됐으나 임차보증금 2억 원을 돌려 받지 못해 법..

황토방 부부 사망, 의성 황토방 사고 [내부링크]

12일 경북 의성 사곡면 신감리 개인 황토방에서 황토방을 이용했던 40대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 부부는 2018년 12월 중순 사고가 난 황토방을 월 사용료 10만원에 부부전용으로 임차했다. 부부가 임차하기전..

정효근 폭로, 석주일 정효근 사과 문자 , 석주일 누구? [내부링크]

SNS에 석주일 전 해설위원의 지도자 시절 제자 폭행 사실을 폭로한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정효근 석주일 위원으로부터 욕설 방송에 관한 사과 문자를 받았다. 이제 더는 일이 커지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정효..

스카이 캐슬 결말 스포, 스카이캐슬 스포(드라마 몰입감 방해 주의) [내부링크]

1)혜나 자살 맞음. 누가 밀어 죽인거 아님 2) 우주 경찰조사 받고 과거 친모 죽음으로 트라우마 심해짐. 습관적으로 자해하는거 이수임한테 들키고 일단 입시 포기 함. 하지만 나중에 이수임으로 인해 댜시 ebs의..

유영 쇼트1위 차준환 쇼트 1위 [내부링크]

유영과 차준환이 세계선수권 선발전에서 쇼트프로그램 1위를 했다. 유영은 KB금융 코리아피겨스케이팅 챔피언십 2019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 37.28, 구성점수 30.40점으로 총점 67.68점을 기록했다. 임은수가..

유럽 폭설 사망자 20명 [내부링크]

유럽 폭설로 인해 일주일 간 유럽에서 20명이 사망했다. 하루동안 유럽 남부에 위치한 발칸반도에서 4명이 사망했다. 불가리아 남서부 피린산맥에서 눈사태가 발생해 스노보드를 타던 2명이 사망했다. 독일에서..

김정민 부친상 , 배우 김정민 부친상 [내부링크]

방송인 김정민 나이 29세 부친상을 당했다고 한다. 김정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일 부친께서 고인이 되셨다. 내일이 발인인 아버지 장례를 오늘 알았다. 친척께서 연락을 해주지 않았다면 몰랐을지도 모..

윤창호 가해자 사고 원인은? 윤창호 가해자 징역 8년 구형 [내부링크]

검찰이 술에 취해 운전하다 윤창호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은 가해자에게 징역 8년을 구형했다.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를 보면, 박씨는 사고 당시 동승자인 여성과 딴짓을 하다가 횡단보도에 서 있던 윤창호..

김보름 폭로 여론 반응, 노선영 답변은? [내부링크]

김보름은 11일 오전 지난 2010년 선수촌에 합류했을 때부터 지난해까지 괴롭힘을 당했다고 했다. 훈련 중 코치가 30초 랩타임으로 뛰라고 해서 그에 맞춰 뛰면 천천히 타라고 소리를 지르며 훈련을 방해했다. 쉬..

소진 계약종료, 소진 누구? [내부링크]

걸스데이 멤버들 전원과 전속 계약 만료 예정을 알리고 그룹해체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2010년 데뷔해 7년 계약이 마감되는 2017년 전원 2년 재계약을 맺었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기사화된 걸스데..

마이크로닷 합의시도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이 측근을 통해 향후 한국 활동을 원한다고 했다. 최근 마이크로닷과 매우 가까운 친척은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1998년 경 사기 당했다는 일부 피해자들과 극비리에 개별적으로 만났다고 한다. 일..

김예령 기자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논란 해명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에서 그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것이냐는 질문을 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예의가 없는 것이아니냐며 태도에 대한 비판을 하는 입장과 날카로운 질문이라는 반응을 보이..

메간폭스 내한 , 메간폭스 용산 주한미군기지 방문, 장사리 9.15 촬영 [내부링크]

영화 장사리 9.15 촬영을 위해 내한한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가 용산 주한미군기지를 방문했다. 장사리 9.15 감독 곽경택, 김태훈 촬영을 위해 최근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와 조지 이즈가 1월 9일 용..

여준형 코치 기자회견, 쇼트트랙 추가 성폭행 사건 더 있다. [내부링크]

여준형 35세 전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가 심석희 선수 외에 추가 성폭력 피해자가 더 있다고 했다. 김현정의 뉴스쇼 한 인터뷰에서 대여섯 사례가 있다. 조재범 코치 외에 다른 코치들에 대한 부분도 있는데 피해..

천사의사 성폭행, 천사의사 두얼굴, 천사의사 김씨 누구?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시 한 아동복지공동체 60대 원장이 입소한 아이들을 수년간 성폭행했다고 한다. 피해 아동은 둘이서 방에 있었을때 몸을 만졌다고 여기서 계속 생활하고 싶으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며 범행을 은폐..

김보름 왕따논란 , 김보름 인터뷰 예고 [내부링크]

왕따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김보름이 피해자와 가해자가 바뀌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10일 김보름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50분 뉴스A LIVE에 출연해 당시 상황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힐 예정..

여권 지수 세계 2위, 한국 여권의 파워 세계 2위 [내부링크]

한국 여권 소지자가 별도로 비자를 받지 않고 여행할 수 있는 국가는 역대 최대인 189개국이다. 헨리 여권지수에서 한국은 싱가포르와 함께 189로 공동 2위에 올랐다. 지난해 10월부터 인도가 한국인 방문객에게..

박종철 의원제명, 이형식 예천군의회 의장 발표 [내부링크]

이형식 경북 예천군의회 의장이 공무국외여행에서 현지 가이드를 폭행한 박종철 의원을 제명했다고 발표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 예천군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김재환 공식 팬카페 오픈, 워너원 김재환 근황 공개 [내부링크]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들어 갔다. 스윙과 손잡은 이유는 음악적인 지원에 대한 기대감때문이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

아이유 투기의혹 사과 받겠다 선언 [내부링크]

과천의 땅을 투기했다는 악성 루머에 아이유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8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3억 차익, 투기를 목적으로 한 부당한 정보 획득, 전부 사실이 아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가장 값지고..

심석희 성폭행, 심석희 선수가 용기 낸 계기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선수가 10대 시절부터 조재범 전 대표팀 코치로부터 상습적인 성폭력을 당했다고 고소했다. 경찰이 심 선수 진술의 신빙성이 크다고 보고 증거를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심 선수는 한 팬..

용산도서관 성차별 논란? 무슨일?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 산하 용산도서관이 남성열람실을 일방적으로 폐쇄해 성차별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시와 교육청 지원을 받아 창의학습공간을 조성했다. 창의학습공간은 열람실과 전시장, 강의장 등으로 사용할 수..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 및 자격 정보 [내부링크]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이 장기 근속하면 목돈을 마련토록 지원하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올해분 가입 신청을 받는다. 3일부터 전국 169개 민간위탁운영기관을 통해 2019년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규 가입 신청을 받..

정호근 무속인 사연 공개, 배우 정호근 무속인 근황 [내부링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연기자에서 무속인으로 변신한 배우 정호근이 출연한다. 2015년 돌연 무속인이 됐다. 유명 무속인이었던 할머니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자연스럽게 무속 신앙을 받아들였다. 스스..

지만원 나경원 욕설, 지만원 욕설 이유는? [내부링크]

지만원씨가 518 민주화운동 북한 특수부대 개입을 주장하며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나 원내대표를 국회에서 만났다는 지씨는 이날 자유한국당 몫의 518 진상조사위원에서 자신을 배..

불법활영판사 변호사 등록 허가 [내부링크]

2017년 지하철 4호선에서 불법촬영을 하다가 체포된 판사를 그만둔 33세 남성이 변호사로 활동한다. 2016년 판사로 임용되어 2017년 7월 서울 지하철 4호선 안에서 여성을 불법촬영하다 시민들에게 제압당해 현장..

반민정 조덕제 추가 고소 검토, 조덕제 부인 성추행 불가능 주장 [내부링크]

반민정은 조덕제는 개인 방송을 통해 반민정의 주장을 허위사실이라며 상황 재연을 하는 등 심각한 2차 가해 행위를 가했다. 개인 방송을 통해 사건을 개인적으로 악용하는 등 2차 가해 행위가 계속되고 있다고..

서강대 경제학부 전 학생회장 교내 투신 사망 [내부링크]

서강대학교에 재학 중인 한 학생이 지난 1일 교내에서 투신했다. 지난해 서강대 당시 총학생회장이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1심 무죄 판결을 규탄하는 성명을 낸 후 탄핵 논란이 있을때 총학생회장 권한대행을 역임..

정무수석 강기정 교체, 강기정 의원 누구? [내부링크]

한병도 청와대 정무수석 후임에는 강기정 전 국회의원이 맡는다. 10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릴 문 대통령의 신년 기자회견에는 새로 임명된 참모진이 배석할 것이다. 검증은 끝난 것 같고 비서실장 주재로 인사추..

예천군의회 박종철부의장 가이드 폭행 사퇴 , 일부 의원 접대부요구 논란 [내부링크]

미국과 캐나다로 해외연수를 떠난 경북 예천군의회 의원들이 현지에서 가이드를 폭행해 논란이 되었다. 가해자로 지목된 예천군의회 박종철 부의장은 사과하고 부의장직에서 사퇴했다. 연수 나흘째인 오후 6시 캐..

슈 별거부인 [내부링크]

슈가 남편과의 별거설을 부인했다. 슈와 임효성 부부의 별거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최근 두 사람을 함께 만났으며 무엇보다 슈가 직접 별거설에 대해 대체 그런 말들이 왜 누구에게서 나오는건지 모르겠다라..

알몸마라톤대회 개최 , 평창 알몸마라톤대회 언제? [내부링크]

제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를 1월 19일 오전 11시에 개최한다.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대의 대관령 눈꽃 축제장에서 열린다. 해마다 새해에 열리는 겨울철 스포츠의 꽃인 전국의 알몸 달리..

봉태규 하차 슈돌 하차 이유? [내부링크]

봉태규-시하 부자가 하차한다. 봉태규와 시하 부자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송됐다. 본업인 연기를 하기 위해서 슈퍼맨의 마지막 촬영을 하게 됐다고 했다. 봉태규는 시하에게 아빠랑 단 둘이 여러 곳을 다녔는데,..

박삼구 무혐의 기내식 대란, 여승무원 황영행사 강제동원 [내부링크]

경찰이 박삼구나이 74세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의 업무상 배임 및 승무원 성희롱 의혹에 대해 혐의가 없다고 했다. 지난해 7월 박 회장과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대표를 업무상 배임 및 직장 내 성희롱 혐의 고발한..

슈돌 손나은 출연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남매가 에이핑크 손나은과 만난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부제로 방송된다. 나은-건후 남매는 에이핑크 손나은과 만났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손나은은 사진을 찍고 손나은과의..

무주 덕유산리조트 리프트 중단 전액환불 사과 [내부링크]

전북 무주군 덕유산리조트가 5일 리프트 탑승객에게 사과했다. 갑작스러운 리프트 고장으로 긴 시간 동안 두려움에 떨었을 고객들에게 사과한다. 리프트를 작동하는 전자 시스템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상이 생겨..

손준호 김동규 인연 공개 [내부링크]

5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9 신년특집은 새해 더욱 희망찬 출발을 기원하며 가족, 세대, 극복, 새해, 한류, 청춘까지 총 여섯 가지의 희망을 테마로 무대를 꾸몄다. 뮤지컬배우 손준호와 함께..

태영호 편지 조성길 한국망명 촉구 [내부링크]

태영호 전 북한 주영국 대사관 공사는 5일 미국 망명을 타진중인 조성길 북한 주이탈리아 대사대리에게 한국 망명을 촉구했다. 나의 친구 조성길에게 ! 성길아, 너와 직접 연락할 방도가 없어 네가 자주 열람하던..

하용수 별세 하용수 누구? [내부링크]

5일 배우 겸 패션디자이너 하용수 68세가 간암 투병, 뇌경색, 담도암 끝에 별세했다. 새벽 4시쯤 경기도 양주시 한 요양병원에서 숨을 거뒀다. 서울대병원에서 간암 치료를 받았으나 담도 등으로 암세포가 전이됐..

손흥민 12호골 [내부링크]

5일 트랜미어 로버스와의 2018~2019 잉글랜드축구협회컵 64강전에서 선발로 출전해 1골 2도움을 올리며 토트넘의 7-0 대승했다. 손흥민은 3-0으로 앞선 후반 12분 팀의 네 번째 골을 넣었다. 페널티박스 안에서..

액체괴물 유해물질 비상, 액체괴물 붕산검출 몸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액체 괴물에서 독성물질 붕소가 검출되었다고 한다. 붕소 화합물에 과다 노출시 생식기능이 떨어지고 정상적인 신체발달을 방해한다. 붕소는 손바닥 같은 피부가 아니라 입으로 바로 들어갈 경우 흡수율이 높아진..

왕진진 욕설난동, 왕진진 욕설 입건 [내부링크]

왕진진이 유흥업소에서 종업원을 모욕한 혐의로 입건됐다. 3일 오전 2시쯤 왕씨가 서초구 잠원동의 유흥업소인 노래방에서 룸 이용 시간을 서비스로 1시간 더 달라고 요구했다. 업소 측이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자..

별똥별 떨어지는 시간, 별똥별 잘보는 방법, 부분일식 관측시간과 방법 [내부링크]

별똥별이 사흘 연속으로 펼쳐진다. 3대 유성군 중 하나인 사분의자리 유성우가 4~5일 밤하늘에 떨어진다. 사분의자리 유성우가 오전 11시20분을 기해 극대기를 맞았다. 이날 밤부터 이튿날 새벽까지 별똥별을 관..

윤종빈 범죄와의 전쟁 비하인드 공개 [내부링크]

윤종빈 감독이 범죄와의 전쟁에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방구석 1열 띵작매치에서는 영화 공작과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다루었다. 윤종빈 감독과 배우 이성민이 출연한다. 범죄와의 전쟁에서 배우..

클라라 결혼, 클라라 신혼집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화제 [내부링크]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1월6일 결혼 소식을 알렸다.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지인 소개로 만난 2살 연상의 사업가와 연애 1년만에 결혼한다. 그러면서 클라라는 한국에서 신혼생활을 한다고 밝혔다. 중국 활..

일본지진 피해 상황, 구마모토 강진 [내부링크]

3일 오후 6시 10분께 일본 구마모토현에서 규모 5.0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 지진으로 구마모토현 나고미마치에서 진도 6약의 진동이 일었다. 진도 6약은 서 있는 것이 곤란할 정도의 강한 진동 수준이다. 구마모..

골목식당 건물주논란 해명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건물주 논란이 일었다. 서울 청파동 하숙골목 세 번째 편으로 꾸며져 냉면집, 고로케집, 피자집의 재점검이 있었다. 고로케집과 피자집은 무성의한 태도 백종원이 분노했다. 고로케집과 피자..

애플쇼크 2000선 붕괴 [내부링크]

코스피가 애플쇼크 충격으로 3일 2,000선 아래로 내려갔다. 2년 1개월 만의 최저치로 마감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16.30포인트 내린 1,993.70에 거래를 마쳤다. 지수는 전장보다 1.81포인트 오른 2,0..

넥슨 매각 이유, 넥슨 회사 매각 전망, 넥슨 회사 [내부링크]

국내 1위 게임사 넥슨 창업주 김정주 대표가 회사를 매각 절차에 돌입했다고 한다. 보유한 지분 전량을 매물로 내놨다. 김대표 67.47%와 부인 유정현 감사 29.43%, 김대표 개인회사 와이즈키즈 1.72% 총 98.64%를..

유지태 시나리오 내게만 보이는 남자 웹툰 제작 [내부링크]

배우 유지태가 집필한 시나리오가 웹툰으로 제작된다. 유지태가 집필한 시나리오 내게만 보이는 남자가 웹툰으로 제작된다고 했다. 최광희 작가와 공동집필한 시나리오 내게만 보이는 남자는 남편과 무미건조한..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개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계정은? [내부링크]

강다니엘이 개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화제이다. 강다니엘은 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흰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보고 있다. 3시간 여만에 팔로워 수가 50만을 돌파했다...

유시민 알릴레오 구독 방법, 유시민 알릴레오 구독자 4만명 [내부링크]

유시민의 알릴레오는 매주 1회 금요일 밤 12시에 업로드 된다. 노무현재단 홈페이지, 팟빵, 유튜브, 아이튠즈 및 카카오TV, 네이버TV에서 볼 수 있다. 팟캐스트 유시민의 알릴레오 오는 5일 자정에 첫 방송을 시..

원주 중앙시장 화재, 원주 화재 [내부링크]

2일 낮 12시20분께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에서 화재가 났다. 2층짜리 중앙시장 나동 1층 점포 50곳 중 37곳이 불에 탔고 2층 점포 37곳 중 3곳이 소실됐다. 119소방대에 의해 1시간50여분 만에 진화됐다. 인명피해..

이요한 사생활논란, 이요한 누구?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요한과 연애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길거리에서 네 음악이 다신 안 들렸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으로 올린글이다. 자신과 사귀는 중에도 다른 여성과의 문제가 있었고 소속사 페스티..

이사강 론 결혼 비하인드, 러브스토리 공개 [내부링크]

이사강 론 커플이 혼인신고를 한 이유 비디오스타에서는 이사강 론 커플과 김빡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가 출연했다. 이사강과 아이돌 빅플로 론은 11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사강은 나는 무덤덤한..

강북삼성병원 정신과 교수 누구? ,강북삼성병원 정신과의사 살해 피의자 구속영장 [내부링크]

병원에서 진료를 받던 중 의사를 살해한 혐의 박 모 나이 30세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박씨는 전날 오후 5시 44분 서울 종로구 강북삼성병원 신경정신과에서 진료 상담을 받던 중 의사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상담..

박지훈 공식 팬카페 개설 , 박지훈 활동계획 [내부링크]

그룹 워너원 멤버 박지훈이 솔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마루기획 측은 1월 1일 공식 SNS에 박지훈 다음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박지훈의 새로운 도약을 기다리고 계..

박항서 18경기 무패 [내부링크]

박항서나이 60세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 1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필리핀과 비공개 평가전에서 4-2 승리를 했다. 무패 행진 기록을 18경기(9승9무)이다. 세계 최장 무패 신기록이다. 파울루 벤투 한국..

조병규 학폭루머 해명 [내부링크]

스카이캐슬에서 차기준역을 맡은 조병규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루머가 올라왔다. 조병규 학교 폭력 가해자임이라는 제목의 글이다. 조병규의 증명사진과 함께 그의 초중학교 동창이고 조병규가 여학생들 다리..

유명 사진가 성폭력, 사진가 미투? [내부링크]

유명 사진가 성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용장관 스튜디오의 사진작가 홍장현은 29일 SNS에 폭로하는 글을 남겼다. 여러 추측과 소문이 있었지만 용장관은 탁월한 사진가를 배척한 사례가 있습니다. 해당 사진가는..

신재민 폭로 [내부링크]

청와대가 민간 기업 인사에 개입하려 했다는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의 폭로했다. 신 전 사무관이 국책은행을 정부가 민간 기업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통로라고 지목했다. 유튜브 동영상에서 정부가 영향력을..

조코비치 우승 무바달라 챔피언십 우승 [내부링크]

세계 랭킹 1위 노바크 조코비치가 29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테니스 챔피언십 남자 단식 결승에서 남아공 케빈 앤더슨을 이겼다. 지난해 우승은 캐빈 앤더슨 세계 랭킹 6위가 차지 했었다. 5년만에 우승을 한..

일본 초계기 영상 공개 [내부링크]

일본 정부가 해상자위대 P-1 초계기를 동원해 우리 군함을 촬영한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방위성이 한국을 더 반발하게 뿐이라며 신중론을 폈지만 아베 총리의 결정에 따라 공개했다. 위안부 문제와 관련한 화해..

서정희 악플러 법적대응 [내부링크]

현재 저 서정희는 저에 대해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추가 15명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 하였습니다. 네이버 인스타 포함.추후 이러한 악성댓글에..

이소은 아버지 이규천 교수 자녀 교육 철학, 나는 천천히 아빠가 되었다 출간 [내부링크]

미국 법학전문대학원 첫 시험에서 꼴찌를 하고 펑펑 우는 딸에게 아빠는 잊어버려. 아빠는 너의 전부를 사랑하지 네가 잘할 때만 사랑하는데 아니야라는 편지를 보냈다. 1998년 1집 소녀로 데뷔해 서방님, 키친,..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반응, 방탄소년단 아이돌 평판 1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KBS 가요대축제에서 세렌디피티(Serendipity) 솔로 무대가 화제이다.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3위에 오르고 멜론에서는 세렌디피티가 실시간 급상승 차트 2위에 올랐다. 트위터..

이해찬 장애인 비하 발언 논란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에 대한 장애인 비하 논란이 일었다. 28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국장애인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에서 일어난 일이다. 우리가 깊이 생각해야 될 사람들..

대도서관 생방송 트위치 이전 [내부링크]

대도서관이 플랫폼을 이전한다. 27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도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열심히해서 여러분들께 즐겁고 행복한 경험 많이 하..

슈 불구속기소 해외 원정도박 혐의 [내부링크]

걸그룹 SES 출신의 연예인 유수영 나이 37세인 슈를 국외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도박자금으로 수억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사기 혐의에 대해선 무혐의가 났지만 유씨가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

송명빈 마커그룹 갑질논란 [내부링크]

송명빈 마커그룹 대표가 지난 5월 21일 서울 강서부 본사에서 직원의 머리를 때리고 있다. 2015년부터 상습 폭행, 강요 등을 당했다며 송 대표와 이 회사 부사장 나이 47세를 11월 8일 서울 남부지검에 고소했다...

얼굴없는 천사, 전주 얼굴 없는 천사 19년째 기부 [내부링크]

해마다 성탄절 전후로 찾아오는 전주 얼굴 없는 천사가 올해도 선행을 했다. 27일 오전 9시 7분 노송동주민센터에 40~50대 중년남성의 목소리로 전화를 했다. 주민센터 지하주차장 입구에 있고, 어려운 이웃에게..

보해양조 권고사직 희망퇴직 실시, 보해양조 구조조정 [내부링크]

보해양조가 누적 적자로 인한 경영위기 극복을 위해 구조조정을 한다. 2015년 11월 오너 3세인 임지선 대표 취임 후 브라더소다, 천년애 등 신제품을 무리하게 늘리고 수도권 공략에 실패했다. 보해양조 홈페이지..

견미리 복귀논란, 견미리 홈쇼핑복귀 [내부링크]

홈쇼핑 활동 중단했던 배우 견미리가 13일 만에 다시 홈쇼핑에 복귀했다. 26일 밤 방송된 GS홈쇼핑 에이지 트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판매 방송에 출연했다. 견미리는 지난 14일 홈쇼핑 출연을 돌연 중단했다. 애..

골프장 한국인 사망, 태국 골프장 한국인 사망 [내부링크]

태국 골프장에서 강물에 빠져 실종됐던 한국인 관광객 2명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됐다. 태국 핏사눌룩에 위치한 워터랜드CC 골프장에서 전날 밤 10시40분 관광객 70세 시신 1구를 수습하고 이튿날 오전 7시5분께 나..

여강사 징역10년, 미성년자 성폭행 여강사 [내부링크]

미성년자 2명과 강제로 성관계를 한 학원 29세 여강사에게 징역 10년이 선고됐다.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80시간 이수와 10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명령했다. 2016년과 2017년 학원 강사로 재직하..

광희매니저 일진 ? 광희 매니저 소속사 부인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 황광희 매니저는 일진설이 돌았다. 광희 매니저 본인확인 결과 학창시절 일진이었던 사실은 없다고 하며 글을 올린 분에게 확인하고 싶어 찾았지만 개인정보 보호법 때문에 찾을 수 없..

정휘 자진 하차, 정휘 사과문, 정휘 손승원 동승자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정휘가 손승원 음주운전 동승자라고 했다. 26일 저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승원 배우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뒷좌석에 동승해 있던 20대 남성이 저였다.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2019 최저임금, 아동수당, 기초연금 등 새로운 정책 정보 [내부링크]

2019 최저 임금 시간급 8350원이고 월급은 174만 5150원이다. 2019년 1월 1일부터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지급하는 상여금과 통화로 지급하는 복리후생비의 일정 비율이 최저임금 산입 범위에 포함된다. 월 환..

대우조선해양 하도급 갑질? 소난골 드릴십 2척 내년 인도 [내부링크]

대우조선해양 소난골 드릴십 2척 인도 대우조선해양은 드릴십 2척을 내년 초 모두 인도하고 선주측과 최종 합의했다. 대우조선해양은 지난 2013년 소난골로부터 드릴십 2척을 수주했지만 국제유가 하락 등으로 인..

손승원 음주뺑소니 석방 [내부링크]

배우 손승원 나이 28세 씨가 만취 상태로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사람이 다치는 사고를 냈다. 현재 조사를 받고 석방됐다. 음주운전 전력이 이미 세 차례 이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를 적용..

지티엑스 a노선 착공 및 gtx a 노선 개통 정보 [내부링크]

gtx a노선 착공식은 27일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대심도 도심 고속전철로 지하 40미터 깊이에 터널을 뚫어 최고 시속 180킬로미터로 달리는 광역교통시설이다. 노선을 직선화해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도..

미국법원 북한 웜비어 사망 5600억원 배상판결 [내부링크]

북한에 억류된 후 의식불명 상태로 풀려나 숨진 미국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유족들이 북한 정부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승소했다. 북한이 유족들에게 5억113만달러 약5600억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했..

세월호 허위글 무죄 [내부링크]

세월호 사고에 대해 인터넷에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기소된 50대가 항소심에서 무죄를 선고했다. 1심은 벌금 300만원을 선고했지만 항소심에서 무죄가 났다. 2014년 5월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게시판에 경..

베트남 북한 축구 중계 [내부링크]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2019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에 대비해 크리스마스날 북한 대표팀과 평가전을 한다. 25일 밤 9시 베트남 하노이의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북한 대표팀 경기를 한다. 베..

의정부 아파트 모자 추락사 [내부링크]

24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에서 모자가 추락했다. 어머니는 숨지고 아들은 중태이다. 2시 30분 18층에서 40대 여성이 3살 남아를 안고 화단에 떨어졌다. 해당 아파트에는 시부모님이 거주 중이라고 한다. 추락하..

황교익 비극 발언? [내부링크]

황교익이 tvN 수요미식회,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식당이 맛집으로 선정되자 비극이라고 했다. 12월 23일 자신의 SNS에 기사 링크 하나를 게재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솔루션을 받은 돈가스 집 앞에 새..

제주 여객선 좌초 전원 구조 [내부링크]

제주 마라도에서 승객 195명을 태우고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블루레이호가 가파도 앞바다에서 좌초됐다. 오후 2시 43분께 마라도에서 승객 195명과 승선원 4명 등 199명을 태우고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포..

부산 여중생 추락사, 타미플루 부작용 무엇? [내부링크]

독감 치료제인 타미플루를 먹은 여중생이 아파트 1층 화단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2일 오전 5시 59분쯤 13세 여학생이 쓰러져 숨져 있는 것을 부모가 발견했다. 아파트 12층 방문과 창문이 열려있어 추락한 것으..

박항서 훈장, 박항서 우호훈장 [내부링크]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가 21일 베트남 축구대표팀을 10년 만에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려놓은 박항서 감독에 우호훈장을 수여했다. 박항서호를 정부청사로 초청해 한국 대통령도 박 감독과 선수들에 격려 편지..

라붐 소연 활동중단, 라붐 소연 A형독감 [내부링크]

21일 라붐 소속사 측은 멤버 소연의 A형 독감 확진 소식을 전했다. 멤버 소연이 지난 밤 40도를 웃도는 고열과 감기증상으로 병원 검사를 진행한 결과, A형 독감 확진을 받았다.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이주연 박태환 수영강습 [내부링크]

이주연은 박태환에게 수영 강습을 받고 나 박태환한테 수영 배운다! 라며 들 뜬 모습을 보였다. 수영모드로 변신한 이주연은 박태환 선수한테 강습을 받는다는 건 영광이었죠. 인어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독감 환자 증가 조심, 독감 증상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초중고교생들 사이에 독감 유행하고 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에 따른 것으로 치료제인 항바이러스제를 초기에 투약해야 효과가 높다고 했다.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이다. 독감..

아들면회 가족사망 [내부링크]

신병 수료식을 마친 아들을 면회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일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해 4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다. 20일 오후 6시4분께 강원 화천군 화천읍 풍산리 육군 모 부대 인근 460번 지방도에서 쏘렌토..

신형 고속정 참수리 고속정 진수식 [내부링크]

해군의 연안방어 200t급 신형 고속정 3정이 동시에 진수됐다. 오후 2시 부산 한진중공업 영도조선소에서 해군 200t급 신형 고속정 PKMR-212·213·215호정의 진수식열렸다. 신형 고속정 참수리는 20년 이상 노후..

소ㅇ넷 운영자 징역 6년 구형 [내부링크]

검찰이 도피생활 끝에 국내 최대 음란물사이트 00넷 운영자에게 징역 6년을 구형했다. 45세 여성은 결심 공판에서 징역 6년과 추징금 14억여원을 구형했다. 15년 이상 음란사이트를 운영해 막대한 범죄수익을 취..

등촌동 살인사건 딸 살인자 아빠 신상공개 [내부링크]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의 세 딸이 20일 인터넷 커뮤니티 살인자인 아빠 신상 공개합니다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어머니 47세를 살해한 범인인 아버지 49세의 실명과 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은 어머니가 돌아..

제로페이 앱,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사용가능 가맹점, 제로페이 결제방법, 제로페이 문제점 정보 [내부링크]

제로페이 란? 신용카드,현금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결제하면 소상공인 판매자의 결제수수료 부담은 없고 소비자는 4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결제수단 이다. 시범서비스가 서울, 부산, 경남에서..

전두환 압류딱지 , 전두환 재산 공매처분 [내부링크]

전두환 전 대통령의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이 검찰의 미납 추징금 환수 강제집행 절차에 따라 공매 처분될 예정이다. 전두환 씨의 연희동 자택이 19일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온비드 사이트에 공매물건으로 등록..

대구 고교생 추락사 [내부링크]

19일 오후 8시2분쯤 대구 동구한 20층 높이 아파트 옥상에서 고등학생 17세가 추락해 사망했다. 친구 2명과 함께 옥상에서 놀다가 사고를 당했다. 옥상의 동과 동을 잇는 공간에 설치된 아크릴 소재 차광막에 올..

액체괴물 유해물질 제품 확인은 어디서? [내부링크]

어린이에게 인기가 좋은 액체괴물 안전기준에 미달한 제품이 리콜됐다. 10∼12월 어린이제품과 생활전기용품 1천366개에 대한 안전성조사 결과 안전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74개 업체, 132개 제품에 대해 수거교환..

함소원 득녀, 함소원 출산, 함소원 누구?, 함소원 남편 진화 재벌설? [내부링크]

배우 함소원이 득녀했다. 함소원이 이날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진화도 기뻐하고 있다고 했다. 함소원의 출산기는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아내의 맛 측은 내년 1월 1일 방송에 담길 것이..

제이슨스타뎀 결혼, 제이슨 스타뎀 누구? 로지 헌팅턴 휘틀리 누구? [내부링크]

영국 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 결혼식을 올린다. 제이슨 스타뎀과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오는 31일 미국에 위치한 스타뎀의 집에서 결혼식을 연다. 2010년 20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

택시 파업, 20일 택시 파업, 택시 파업 이유, 택시 파업 대책 [내부링크]

20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 앞 의사당대로에서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는 카카오 카풀을 반대하는 대규모 집회를 연다...

이택근 문우람 폭행사과 [내부링크]

넥센 히어로즈 외야수였던 문우람 26세 머리를 야구 배트로 때린 것으로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된 팀 선배가 베테랑 외야수 이택근 38세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1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야구회관 내 KBO 회..

미우라 쇼헤이 키리타니 미레이 결혼 [내부링크]

일본 톱배우 미우라 쇼헤이와 키리타니 미레이가 결혼했다. 두 사람은 16일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했다. 키리타니 미레이의 생일로 신부가 좋아하는 곳에서 축복을 받고자 한 것이라고 한다. 23일..

제주항공 특가, 제주항공 98% 할인 프로모션 정보 [내부링크]

제주항공이 항공편 최대 98% 할인 프로모션 18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찜 특가항공권 예매를 진행한다. 항공권은 내년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제주 항공 특가 조건..

이용녀 재산 탕진, 이용녀 유기견, 이용녀 유기견 보호센터, 이용녀 누구? [내부링크]

이용녀가 재산을 탕진하면서까지 유기견 보호소를 운영하게 된 이유는 뭘까? 연기 연습을 위해 연습실에 가던 중 눈이 터진 강아지 한 마리를 발견됐다. 눈이 터져 있는 강아지를 발견하고 주인을 찾아주려 했다...

강릉 고교생 사망 , 서울 대성고, 대성고등학교 일산화 중독, 강릉펜션 사고 [내부링크]

강원도 강릉의 펜션에서 잠을 자던 고교생 3명이 숨지고 7명은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됐다. 그중 2명은 위독한 상태라고 한다. 18일 오후 1시12분 강원 강릉시 저동 펜션 펜션 주인이 발견해 119 구조대에 신고..

유튜버 띠예 활동중단, 유튜버 띠예 희롱 논란 [내부링크]

ASMR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초등학생 유튜버 띠예의 영상 일부가 네티즌의 신고로 삭제됐다. 눈물이 나온다며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며 유튜브 측의 조치에 반발하고 있다. 동치..

아고다 피해 , 아고다 환불불가 [내부링크]

아고다를 믿고 해외여행을 갔던 가족이 피해를 입었다. 팔순 노모와 10대 딸 김미정 씨 가족 7명은 지난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예약했다. 예약은 글로벌 숙박 사이트 아고다에서 예약했다. 출국 사흘..

선풍기 아줌마 사망,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 근황 [내부링크]

불법 성형 부작용 얼굴이 커져 선풍기 아줌마로 불린 한혜경 씨가 15일 사망했다. 15일 57세를 일기로 사망했으며, 가족들이 도봉구 한일병원에서 조용히 장례를 치른 후 이날 오전 발인했다. 2004년 SBS TV 순간..

장백지 출산인정, 진관희 사건, 진관희 누구? [내부링크]

중국 배우 장백지가 셋째 출산 사실을 인정했다. 장백지 소속사는 기쁜 소식 한 가지를 전하겠다. 그녀가 11월에 셋째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매우 건강한 상태라고 했다. 작은 왕자님이 태어난 지..

집사부일체 사부 이순재 누구?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새로운 사부는 이순재배우님이었다. 이순재는 대학로 연극 연습실을 찾았고 연습 중 멤버들을 맞았다. 이순재는 법 먹고 하자면서 중국음식을 배달시켰다. 300편 넘는 작품을 하셨는데 상이 많지 않..

김영희 논란, 개그우먼 김영희 논란 해명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영희 측이 부모의 빚투 의혹 해명하고 앞으로 김영희가 빚을 변제하겠다고 했다. 김영희가 어릴 때부터 아버지와 왕래가 없었다. 아버지가 사업을 하면서 여러 채무가 발생했고 이로 인해서 어머니와..

이승윤 이승윤매니저 강현석 나는 자연인이다 근황 공개, 이승윤 누구? [내부링크]

16일 이승윤은 인스타그램에 다시 산으로~ 도시 방송이 많아져서 너무나 즐겁지만 우리는 산이 좋다 #자연인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승윤과 강현석 매니저와 함께 나무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

윤진서 강아지 근황 공개, 윤진서 결혼, 윤진서 남편, 윤진서 누구? [내부링크]

개밥 주는 남자3–개묘한 여행에서는 배우 윤진서와 반려견 팔월이-뭉치가 샌프란시스코 및 요세미티 국립 공원을 여행했다. 샌프란시스코 골든게이트파크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윤진서는, 샌프란시스코 랜드..

더팬 비비 레드벨벳 피카부 더팬 트웰브 자작곡 [내부링크]

더 팬 에서는 3인 1조로 대결을 했다. 조 1위만 다음 라운드에 갈 수 있다. 콕배스-카더가든- 비비의 대결이었다. 거미의 추천을 받은 콕배스는 프라이머리 미지근해를 불러 221점을 얻었다. 카더가든은 크라잉넛..

임예진 논란 해명, 임예진 아버지 빚투 논란 [내부링크]

배우 임예진이 자신의 친정아버지 사기 의혹에 관해 해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친정아버지와 관련해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고 했다. 다만 저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친정아버..

페이스북 정보유출, 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확인 [내부링크]

사용자가 비공개로 설정한 사진과 페이스북에 올리지도 않은 사진이 외부에 노출는 사고가 발생했다. 9월 13일에서 25일까지 발생해 최대 680만명이 피해를 입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사용자 개인정보가 유출된..

거미 박효신 노래방 멤버 공개, 거미 누구? [내부링크]

JTBC 아는 형님에 가수 김범수와 거미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거미와 김범수 같은 가수들도 평소 노래방에 갈까라고 하자 81년생 가수 친구들끼리 노래방에 간 적이 있다. 박효신, 린, 박화요비, 나얼 등과..

난민 인정, 제주 예멘 난민, 난민 인정 혜택 뭘까요? [내부링크]

제주출입국 외국인청은 도내 예멘 난민신청자 2명을 난민으로 인정 했다. 출입국청은 난민 인정을 받은 2명이 언론인 출신으로 후티 반군 비판적인 기사를 작성, 게시해 납치·살해협박 당해 박해 가능성을 높게..

미스 유니버스 베트남,캄보디아대표 조롱 논란, 미스 스페인 첫 트렌스젠더 참가자 [내부링크]

올해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 출전한 미국 대표가 영어를 못하는 아시아계 대표들을 조롱 발언을 했다. 새라 로즈 서머스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에서 함께 대회에 출전한 베트남 대표에게 그는..

구준엽 오지혜 연애 [내부링크]

13일 방송 연애의 맛에는 일본 여행을 떠난 구준엽, 오지혜의 모습이 방송됐다. 구준엽은 오지혜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가 보자고 했다. 오지혜는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다. 오지혜는..

정양 득녀 출산 , 정양 누구? [내부링크]

배우 정양이 득녀했다. 13일 SNS에 "사랑한다 나의 딸 라엘! 생일 축하해. 12월 12일 건강한 아기가 태어났다"며 셋째 출산 소식을 알렸다. 2012년 중국계 호주인 금융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연예계 활..

이은재 속기록 수정 요청 [내부링크]

14일 국회 홈페이지에 올라온 속기록을 보면 농식품부하고 내용이 거의 비슷하다. 국민의 혈세를 가지고 이렇게 막 그냥 분배해서 도대체 이래도 되는 겁니까라고 기록됐다. 하지만 현장 속기는 뿜빠이라는 일어..

정두언 이재명 언급 [내부링크]

정두언 이재명 싸움꾼 발언 이재명 경기도지사 부인 김혜경 씨를 검찰이 불기소 처분한 것에 대해 대통령을 끌어들이는 정면승부가 주요하게 영향을 미쳤다고 했다. 색다른 시선, 김종배입니다 인터뷰에서 "되게..

부 투 화이 누구?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이 화제가 되자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을 항상 따라 다니는 미녀는 누구? 라는 기사가 올라왔다고 한다. 2018 아세안축구연맹 스즈키컵 취재에 나선 앵커로 부 투 화이 나이 28세라..

김미화 이언주 가짜뉴스 사과 요구 [내부링크]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이 문재인 정부에 화이트리스트가 있다면서 방송인 김미화씨를 지목했다. 김미화는 가짜뉴스라며 즉각 반박했다. 이언주 의원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죽어라 박근혜 정부를 비난하면서..

화사 의상논란, 마마무 화사 몸매 화제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가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 무대를 꾸민 것이 선정성 논란이 일고 있다.. 마마무는 워너원 함께 빅뱅 태양의 눈코입을 커버했다. 마마무는 각자 멤버 당 개인 무대를 선보였다. 솔라는 클레오..

스트라스부르 총격 사건 정리 [내부링크]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 시내 번화가에서 11일 총격 사건이 발생해 4명이 사망하고 13명이 크게 다쳤다. 매년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해 전 세계 관광객이 모이는 곳이다. 프랑스 당국은 테러로 단정하..

하루 73만 찍은 마미손 여행광고 영상 [내부링크]

쇼미더머니777에 분홍색 고무장갑을 연상시키는 복면을 쓰고 출연한 래퍼 마미손. 해당 광고 영상은 지갑에 현금 한 푼 없이 당장 일본 오사카로 여행을 떠나라고 했고 아무것도 준비한 게 없는 마미손이지만 모..

황민 징역4년6개월 [내부링크]

음주운전 차량 동승자 2명을 숨지게 한 배우 박혜미씨의 남편 황민 45세에게 징역 4년 6개월이 선고됐다. 8월 27일 오후 11시 15분쯤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만취한 상태로 운전..

진서연, 서현 베스트 스타상 수상 ,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수상자 누구? [내부링크]

영화 독전 배우 진서연이 베스트 조연상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하얏트호텔 열린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 베스트 조연상 수상자로 소감은 2018년은 내게 굉장히 뜻 깊은 해이고 처음 주..

김영환 재정신청 이유는? [내부링크]

검찰이 혜경궁 김씨 트위터 사건으로 고발된 이재명 경기지사의 아내 김혜경씨를 불기소 처분했다. 하지만 김영환 전 의원이 불복해 12일 수원지검에 재정신청서를 제출했다. 재정신청이란 고소·고발에 대한 검..

박잎선 악플 트라우마 고백 [내부링크]

배우 박연수 박잎선이 악플트라우마를 고백했다. 둥지탈출3에서 지욱이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하루가 공개된다. 집에 놀러 온 송지아의 친구 중 좋아하는 누나의 관심을 끌기 위해 태블릿을 가져 댓글 달아줄게..

김경록 결혼 김경록 누구? [내부링크]

V.O.S 멤버 김경록이 결혼한다. 11일 오후 김경록이 내년 1월 12일 서울 강남구 더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했다. 김경록의 예비신부는 6살연하의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일반인 여성이다..

박서원 조수애 웨딩화보 결혼식 공개 , 박서원 천만원 부케설 반박 [내부링크]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가 JTBC 아나운서 출신 조수애와의 결혼식을 공개했다. 자신의 SNS에 조수애 아나운서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와, 결혼식 현장을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축사를 하기 위해 아버지인 박..

자유한국당 원대내표, 나경원 원내대표 누구?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이번 원내대표 선거로 자유한국당에 지긋지긋한 계파 얘기가 없어졌다고 본다. 우리는 정말 하나로 가야 한다고 했다. 오늘 의원들이 과거가 아닌 미래를, 분열이 아닌 통합을 선택..

배현진 광기 발언 [내부링크]

MBC 앵커 출신 배현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의 광기 발언이 화제이다. 세월호 유가족 동향 조사를 지시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을 애도하며 피 맛, 광기..

홍수현 집 공개 [내부링크]

배우 홍수현이 집을 공개했다. 자취 4년차인 그녀. 홍수현은 외국여행을 좋아하고 여행가서 외국인 친구도 잘 사귄다고 했다. 요리 실력은 장서희는 너무 심했다. 저도 김치찌개는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이샤 암바니 결혼, 인도 최고 갑부 딸 이샤 암바니 누구? [내부링크]

이샤 암바니의 결혼식에 힐러리 클린턴, 비욘세, 삼성 이재용, 닉조나스, 인도 배우 프리앙카 초프라 부부가 참석했다. 아리아나 허핑턴 에릭슨, 노키아, HP, 퀄컴, 골드만삭스, JP모건, 스탠다드 차터드 은행, B..

아닌티 사외이사 짐 로저스 누구? 아난티 어떤 기업? [내부링크]

세계적인 투자가 짐 로저스가 국내 리조트 전문개발 업체인 아난티의 사외이사를 맡는다. 코스닥 상장사인 아난티는 오는 27일 열리는 임시주주총회에 짐 로저스 사외이사와 이대현,윤영우 사내이사 선임 건을 상..

택시기사 분신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10일 오후 2시 1분쯤 여의도 국회의사당 경비대 앞 사거리에서 택시노조원으로 추정되는 57세가 택시 운전석에 앉아 몸에 휘발성 물질을 뿌린 뒤 스스로 불을 질러 분신을 했다. 조수석에 휘발유통을 실은 택시를..

이태양 양심선언 승부조작 선수 실명공개 [내부링크]

승부조작 혐의로 KBO로부터 영구제명을 당한 이태양이 영구퇴출된 문우람의 결백을 주장했다. 두 선수는 지난 2015년 5월 브로커 조 씨와 승부조작을 공모했다는 혐의를 받았다. 이태양이 5월 29일 KIA전에 1이닝..

순천 등산 실종 50대 사망 [내부링크]

전남 순천에서 등산을 갔다가 실종신고 된 후 4일만에 50대 남성이 사망한채 발견됐다. 5일 오전 등산을 간다며 집에서 나선 뒤 연락이 닿지 않아 가족이 실종신고를 한 상태였다. 오전 9시 45분께 순천시 별량면..

차준환 동메달 그랑프리 파이널 [내부링크]

차준환 17세 휘문고 동메달을 땄다. 차준환은 8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2018-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총점 263.49점으로 남자 싱글 동메달을 땄다. 금메달은 총점 282.4..

조여정 부친사기 사과 3000만원 위로금 전달 [내부링크]

배우 조여정이 부친 빚투 논란이 되자 피해자를 만나 사과했고 위로금을 전달했다. 조여정이 소속사 대표에게 피해자를 직접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지난 7일 피해자들을 직접 만났다. 이날 기존에 잡혀있..

김하나 노예욱 결혼 배드민턴 부부 김하나 누구? 노예욱 누구? [내부링크]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김하나 나이 29세와 노예욱나이 31세가 결혼했다. 2013년 7월 7일 교제를 시작해 결혼으로 5년 5개월 만이다. 둘은 모두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소속이다. 김하나가 2012년 1월 먼저 입단했..

현아 이던 커플화보 촬영 [내부링크]

소속사에서 나가도 두사람은 잘되는 듯하네요. 가수 현아와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 김효종이 포토월 행사와 동반 화보 촬영을 한다고 한다.. 데이즈 커플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지..

우병우 징역 1년 선고 [내부링크]

국가정보원을 통해 공직자 등을 불법 사찰한 혐의로 실형이 선고 됐다.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로 기소된 우 전 수석에게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했다. 피고인은 정부에 대해 비판 표현을 억압할 목적으로 국..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식중독 검출 [내부링크]

일동후디스 산양분유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됐다. 수입식품판매업체인 일동후디스 주식회사가 수입‧판매한 뉴질랜드산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제품에서 식중독균인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가 검출됐다. 회..

방구석 1열 써니 강형철감독 박진주 출연 [내부링크]

강형철 감독이 배우 박진주를 칭찬했다. 써니로 호흡을 맞춘 강형철 감독과 배우 박진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진주는 강형철 감독의 신작 스윙키즈에 출연했다. 강형철은 박진주에 대해 연기를 잘해서 두 번이..

박항서 감독 다큐영화 개봉, 2018 스즈키컵 4강진출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 영화가 개봉한다. KBS미디어가 제작하고 롯데엔터테인먼트 베트남 법인이 배급을 맡아 베트남 전국 극장에 개봉된다. 축구 대표팀 박항서 감독과 선수들의 다큐멘터리 영화 '박항..

견미리 퇴출청원 [내부링크]

배우 견미리의 방송 퇴출을 청원이 올라왔다. 지난 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견미리의 홈쇼핑 출연이 불편합니다는 청원글이 게재됐다. 남편의 주가 조작에 대해 모른 척 방관한 채 사과 한 마디도 없이 홈..

유준상 칼사고 사연공개 [내부링크]

배우 유준상이 무대 위에서 칼 맞은 사연을 공개했다. 뮤지컬 계의 반백살 아이돌 엄유민법 엄기준-유준상-민영기-김법래와 엄유민법의 20년지기 뮤지컬 배우 김소현 출연한다. 공연 도중 상대방과 합이 안 맞아..

DJ 소다 실력 악플 반박, DJ 소다 누구? [내부링크]

DJ 소다가 본인을 향한 비난 댓글을 반박했다. 5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곡을 믹싱하는 영상에 달린 댓글 사진을 게재했다. 클래스 여전, 노래는 그대론데 뭘 자꾸 만지고, 뒤엔 올라가서 춤춰, 노래는 똑같이..

파주 사고, 파주 매몰사고 [내부링크]

5일 경기도 파주시 연다산동 배수관 관로공사 현장에서 매몰사고로 작업자 2명이 사망했다. 개인 하수관 매설 작업 중 발생했고 창고와 창고 사이에 굴삭기 2대를 이용해 50m 길이의 하수관로를 묻는 작업이었다...

티파니 부친 사기 사과 [내부링크]

가수 티파니나이 29세가 신곡 'PEPPERMINT' 공개 3일 만에 '빚투' 논란이 생겼다. 티파니의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자는 믿고 돈을 빌려줬지만 돌려받지 못했다. 10년 만에 용기를 내 밝힌다고 했다. 피..

정선경 근황, 정선경 누구? [내부링크]

정선경은 15년째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먼저 실천운동본부 홍보이사 활동을 위해 한국에 1년만에 귀국했다. 2007년 재일교포 남편과 결혼 후 일본에서 싱가포르로 이주해 현재 8살, 10살 두 딸을 키우고 있다. 정..

모텔 청테이프 사망 사건 20대 모텔 용의자 검거 [내부링크]

3일 오후 9시 10분 광주 북구 유동 모텔에서 57세 여성이 사망했다. 당시 양손이 청테이프에 묶이고 이불에 싸여 모텔 화장실세면대 아래에 있었다. 동생에게 일하고 오겠다고 한 후 광주로 갔고 전날 오전 6시 5..

휘문 고등학교 재단 이사장 횡령혐의 [내부링크]

명문 사학 휘문고의 학교법인 전,현직 이사장이 55억대의 학교발전기금을 횡령했다. 3일 학교발전기금 등 50여억원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 혐의로 서울 강남구 휘문중,고등학교 학교법인 휘문의숙의 명예이사..

이일재 폐암 투병 근황 이일재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일재가 폐암 투병 중이라고 했다. 장군의 아들로 유명한 배우 이일재가 출연해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캐나다 유학을 다녀 온 엘리트 두 딸과 14세 연하의 아내가 공개된다. 이일재는 투병생활로 인해..

아고라. 미즈넷 서비스 종료 내년 1월 시행 [내부링크]

다음 아고라 서비스를 종료한다. 카카오는 공지사항을 통해 2019년 1월7일 아고라 서비스를 종료한다. 2004년 12월 서비스를 개시하고 15년이 지났다. 온라인 환경과 트렌드 변화로 인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조국 민정수석 책임론에 대한 의견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비위의혹에 대해 국내에서 많은 일이 저를 기다리고 있음을 알고 있다. 믿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민정수석실 특감반원에 대해 골프접대와 향응, 셀프인사청탁 의혹에 대한것이다. 이 일에 대해..

이영자 눈물 조언한 사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에서 이영자를 비롯한 출연진들 모두가 조용히 눈물을 삼키는 장면이 포착됐다. 다정하고 애교 많던 딸에서 사고뭉치 딸로 180도 달라진 딸의 안타까운 사연이 소개된다. 딸아, 제발…은 스무살이되면..

마닷 부모 송환 마이크로닷 부모 송환 얼마나? [내부링크]

사기혐의를 받고 있는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에 대해 국내 송환이 최소 2년이 걸린다고 한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뉴질랜드 국적자로 국내 법절차에 따른 강제송환은 불가한 상태다. 범죄인인도요청 절차를 밟..

중국 황사눈 화제 [내부링크]

중국 신장위구르자치구 우루무치에 1일 황사와 눈이 뒤섞인 황사눈이 내렸다. 신장 지역에는 1일 비교적 강라고 찬 공기의 영향으로 강풍과 황사가 들이닥쳤다. 눈까지 내리면서 황색 눈이 됐다. 눈이 내린 후 바..

절임배추 대장균 주의 대장균 검출 식품은? [내부링크]

김장철이라 절임배추를 많이 사용한다. 시중 제품 일부에서 대장균이 기준치를 초과해 검출됐다. 조사대상 절임배추 15개 중 1개 제품에서 대장균이 기준을 초과하여 검출됐다. 올해 10월16일 제조된 대관령원예..

조선인 최초 여성 경제학가 최영숙 누구? [내부링크]

한국 최초 여성 경제학 박사 최영숙의 비극적인 삶 그는 1906년에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나 여주공립보통학교, 여주이화학당을 졸업하고 중국에서 4년 동안 유학 생활을 했다. 우수한 성적이 받았고 몇달 안에 중..

기성용 풀타임 [내부링크]

뉴캐슬 기성용이 3경기 연속 풀타임을 했다. 기성용은 오늘 영국 뉴캐슬에서 열린 웨스트햄과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 선발로 출전했다. 3연승을 달리던 팀은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3대 0으로 .졌다. 순위는 14..

호날두 불참 발롱도르 시상식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세 유벤투스가 발롱도르 2위라는 이유로 불참한다고 한다. 2018 발롱도르 수상자 예정은 루카 모드리치다. 레알 마드리드의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크로아티아의 월드컵 준우승..

헬리오시티 혁신학교 논란, 혁신학교란?, 혁신학교 문제점, 혁신학교 장점 [내부링크]

입주를 앞두고 있는 서울 가락동 헬리오시티에 해누리 초중학교 혁신학교 지정을 놓고 주민과 서울시교육청갈등이 있다. 헬리오시티 입주민 협의회는 공청회를 열고 교육청이 혁신학교 지정을 강행하면 등교거부..

추신수 아버지 빚투논란 [내부링크]

국민청원 게시판에 유명 야구 선수 추신수 아버지의 사기 사건이라는 청원이 올라와 화제다. 저는 유명 야구선수 추신수 아버지에게 2007년도에 거액의 사기를 당한 피해자라고 했다. 피해 금액은 10억 4천만원으..

김희선 부친상 [내부링크]

배우 김희선이 부친상을 당했다. 김희선의 부친은 이날 오전 별세했다. 부친은 1년전부터 건강이 악화되어 병원에서 지냈고 김희선 가족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했다. 김희선이 언제가 될지 몰라 조마..

숙명여대 중학생 대자보 욕설 논란 [내부링크]

서울 경인중학교 남학생들이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 투어 중 탈-브라 꿀팁에 대한 대자보에 성적인 욕설로 낙서를 한 사실이 밝혀졌다. 숙명여대 재학생들은 해당 학생들과 인솔 교사의 공식 사과, 성평등교육 이..

봉만대 액션배우 이광수 찾은 사연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봉만대 감독이 출연했다. 봉만대가 추억의 인물 이광수를 찾던 중 어릴 적 동네 형 강호 형을 마주했다. 이광수를 찾기 위해 옛 동네를 뒤지던 중 어릴 적 자신을 챙겨준 강호 형이라는 인물의..

아멜리 폐업 12월 31일까지 전제품 70% 할인 [내부링크]

코스매틱 브랜드 아멜리가 올해 12월 31일 영업 종료한다. 아듀 아멜리라는 세일 이벤트였는데요. 전제품 70% 세일을 12월 31일까지 한다.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3만원이상 구매시 멜팅 블랙 나이트바를..

김기범 근황 두발라이프 복귀, 김기범 누구? [내부링크]

김기범이 예전의 꽃미남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 화제이다. SBS PLUS '두발라이프' 예능으로 6년만에 복귀한다. 2012년 tvN '아이러브 이태리' 이후 오랜만이다. 김기범은 너무 오랜만이라 사실 처음에는..

비 피해자 증거 공개 [내부링크]

비 채무 피해자측이 비 측이 돈으로 협박을 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지 않았다고 했다. 어제 점심 비의 아버지와 소속사 사장이 찾아왔고 대화를 나눴다면서 비의 아버지는 다짜고짜 왜 이제야 나타났느냐고..

혜경궁김씨 통화 연결 [내부링크]

궁찾사법률 대리인 이정렬 변호사는 혜경궁 김씨(@08__hkkim)의 트위터 계정주가 사용했던 아이폰이 최근 통화 연결했다고 했다. 지난 25일 오전 10시30분 쯤 익명의 제보자가 논란의 아이폰으로 통화시도를 했는..

오세훈 사죄 자유한국당 소감, 오세훈 누구? [내부링크]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 서울시장직을 걸고 무상급식 주민투표를 행하고 그 결과 임기를 다 마치지 못하고 중도사퇴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한다고 했다. 이 문제는 지금까..

심상대 공지영 성추행 주장, 심상대 작가 누구? [내부링크]

작가 공지영나이 56세가 이 과거에 작가 심상대나이 58세 로부터 성추행을 당한 사실이 있다고 폭로했다. 28일 자신의 SNS에 심상대의 새 소설 '힘내라 돼지'를 비판한 한 기사를 공유하면서 "내 평생 단 한번 성..

백종원 각서 쓴 이유는? 홍은동 돈까 2014 집 근황, 홍탁집 근황 [내부링크]

백종원이 맛 보증 각서를 작성했다. 포방터 시장 편에서는 백종원이 메뉴 전폭 축소를 결정한 돈가스집에 특별 선물을 했다. 백종원은 갑작스러운 메뉴 축소로 불안해하던 사장님을 위해 “매출이 줄면 내가 책..

다나 손가락욕 공개사과, 다나 태도논란 [내부링크]

가수 다나나이 33세가 결국 사과했다. 다나가 최근 SNS 라이브 방송을 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언행이 논란이 되고 잇다. 한 네티즌이 먼저 'ㅗㅗ'라고 댓글을 달자 다나는 손가락욕을 했다. 악플러에 대해 어떻게..

휘인 아버지 사기논란 사과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친부 채무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히며 사과했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휘인의 부친이 자신의 집안을 풍비박산 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휘인 아버지가 2016..

이병헌 부모빚 3년간 갚은 사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병헌이 부모빚을 직접 갚은 사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명단 공개 2017'에선 이병헌이 3년 동안 아버지가 사업실패로 진 빚을 갚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당시 이병헌 아버지는 건설업에 종사하고..

대전 교사 논란 대전 사립고 [내부링크]

대전의 한 사립고에서 기간제 교사와 여학생이 부적절한 관계 의혹이 있다. 해당 학생과 친구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는 부적절한 관계를 암시하는 내용이 그대로 담겨 있다. 카카오톡 대화에는 " 내일 모텔..

가정폭력 처벌 강화 어떻게 바뀠을까? [내부링크]

경찰은 가정폭력 현장에 출동해 ‘현행범’을 즉시 체포할 수 있다. 가정폭력 가해자가 피해자에 대한 접근금지명령을 어기면 징역형까지 형사처벌 받는다. 상습적이거나 흉기를 사용하는 등 중대 가정파탄사범에..

제주대학교 병원 갑질 교수 동영상 논란 [내부링크]

제주대학교병원에 근무하는 교수가 수년간 상습폭행과 폭언을 하며 직원들을 괴롭혔다고 한다.. 26일 제주대학교병원 본관에 대자보를 붙이고 갑질교수를 파면하라고 했다. 지난 수년간 이어진 갑질교수의 상습폭..

판빙빙 불륜설 루이 누구? [내부링크]

판빙빙 불륜설 영화배우 부부 루이와 바오레이 사이에서 불륜을 저질렀다는 설이 퍼졌다. 샤오샤오산은 웨이보에 판빙빙이 바오레이 남편 루이와 바람을 폈고 루이가 판빙빙에게 전화해 부인과 이혼하고 너와 함..

동행복권 수탁변경, 로또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 방송사. 추첨시간 언제? [내부링크]

12월 2일부터 복권수탁사업자가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변경된다.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의 추첨방송사와 방송 시간도 변경된다. 동행복권은 향후 5년간 온라인복권(로또), 연금복권, 인쇄복권, 전자복..

에즈라 밀러 내한 수현 서울놀이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가 개인일정으로 내한했다. 배우 수현은 26일 인스타그램에 “look who’s here! ♥#에즈라 서울 왔어요! 김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에즈라 밀러는 푸짐한 반찬이 가득..

홍진영 김종국 커플 관심사 [내부링크]

홍진영이 김종국과의 스캔들 언급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홍자매는 수제비 재료를 사러 마트에 갔고 홍자매는 마트에 들어가자마자 들리는 음악소리에 흥을 끌어올..

송윤아 특별출연 나인룸 김희선 절친인증 [내부링크]

25일 종영하는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에 배우 송윤아가 특별 출연한다. 송윤아는 사형수 역으로 출연해 을지해이 역의 김희선과 호흡을 맞춘다. 김희선의 제안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한다. 김희선과 송윤아는..

신지애 우승, 신지애 우승상금, 신지애 우승횟수 [내부링크]

신지애나이 30세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사상 최초로 한 시즌 메이저 대회 3승을 했다. 25일 일본 미야자키현 미야자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JLPGA투어 챔피언십 리코컵 마지막 4라운드에서 4언더파 68타..

호날두 득점 1위 [내부링크]

25일 이탈리아 토리노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스팔과의 2018~2019 이탈리아 세리에A 13라운드 선제 결승골을 넣었다. 선발 출전한 호날두는 전반 28분 득점포를 날렸다. 리그 9호골을 기록한 호날두는 크르지초프..

bmw m5 화재 발생 원인 전기적 원인 추정 [내부링크]

24일 오전 0시 35분께 전북 임실군 운암면 국사봉휴게소 인근 도로를 달리던 BMW M5 차량에서 불이 났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차량 대부분이 타 5700여만원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계기판에 경고등이 들어오더니..

무면허 뺑소니 10대 렌터카 사고 [내부링크]

23일 밤 10시 50분쯤 금정구 남산동 새벽시장 인근에서 17세 10대 청소년 5명이 탄 승용차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리자 그대로 차량을 돌려 달아났다. 순찰차량으로 추적해 도주로를 차단했으나 학생들은 차량을..

오영주 퇴사 , 하트시그널 오영주 대기업 퇴사 이유는?, 오영주 누구? [내부링크]

오영주 인스타그램에 올린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제가 꼭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진심이 잘 전달될 수 있을까 우려가 되어 어떻게 글을 써..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하는 곳은 어디? 김포공항 . 인천공항 항공기 지연운행 [내부링크]

김포공항 항공기 지연운행 대설특보가 발령되면서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부 항공기의 운항이 지연되고 있다. 대략 1시간씩 지연되고 있는 듯하다. 오전 8시까지 인천에는 1.0㎝, 김포공항에는 2.6㎝의 눈이 쌓..

동영상 협박 600만원 요구 징역 8개월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헤어지자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2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공갈미수 혐의로 기소된 26세 남성에게 징역 8월을 선고했다. 유부남인 피고인은 채팅 앱을 통해 알게 된 피해자와 교..

곤약젤리 다이어트 허위광고, 과대광고 적발 식품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곤약 젤리’를 함유한 음료 제품 상당수는 다이어트 효과가 없다고 한다. 혼합음료 유형의 곤약젤리 함유 제품 146개 제품(1185개 사이트)에 대한 허위ㆍ..

김나영 남편 불법 선물거래 구속 [내부링크]

김나영의 남편과 여러명의 경제인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해 200억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됐다. 대부분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일부 잘못 이해된 부분이 있다며 억울해..

아들학대 실형 6개월아들 학대한 아버지 [내부링크]

생후 6개월 밖에 안된 아들을 수차례 때린 아버지가 실형을 받았다. 징역 1년을 선고했고 아동학대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도 명했다. 아내와 금전적인 문제로 헤어져 지난해 6월 26일부터 이복형제 2명을 홀로..

목포 시험지 유출, 목포 영어시험지 유출, 목포 고등학교 시험지 유출 [내부링크]

전남 목포경찰서는 중간고사 시험지를 유출한 혐의로 목포 고등학생 5명을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지난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교사연구실에 들어가 영어시험지 파일을..

일베 압수수색 일베 여친 인증 추적 [내부링크]

경찰이 여자친구 신체 사진을 몰래 찍어 게시하는 인증샷' 대란으로 극우 커뮤니티 사이트 '일베' 회원들에 대한 수사를 한다고 한다. 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혐의를 받는 일베 회원들의 인적사항을 파악하기..

임태경 백혈병 좋은 아침 , 임태경 누구? [내부링크]

성악가 겸 뮤지컬배우 임태경이 어린시절 백형병에 걸렸다고 한다. ‘좋은 아침’의 ‘하우스’ 코너에서 프랑스의 한 가정을 방문해 프랑스의 평범한 가정식을 먹고 임태경은 중학교 1학년생 시절 백혈병을 앓았..

김종양 인터폴 총재 첫 한국인 선출, 김종양 총재 누구? [내부링크]

국제형사경찰기구인 ‘인터폴’ 총재로 김종양나이 57세 인터폴 부총재가 선출됐다. 제87차 인터폴 총회에서 김 부총재가 러시아 출신의 인터폴 부총재인 알렉산드르 프로코프추크와의 경선에서 이겨 새 인터폴..

함연지 300억 주식 보유설 언급, 함연지 누구?, 함연지 남편 누구?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세간에 떠도는 갓뚜기 3세에 대한 소문과 진상을 밝혔다고 한다. 22일 방송은 ‘마법 기숙사-실검 블레스유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 육성재와 함께 호그..

레몬밤 효능, 레몬밤 부작용, 레몬밤 가루먹는법, 레몬밤 먹는법 [내부링크]

레몬향을 풍기는 레몬밤은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재배되는 다년초 식물이다. 연예인중에 나르갸, 미란다커, 이소라가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레몬밤 효능과 주의사항 먹는방법을 알아보자. 레몬밤..

아로마오일 효능, 아로마오일 종류, 아로마오일 주의사항 [내부링크]

요즘 인기 있는 아로마오일 테라피. 아로마 오일을 기반으로 종류에 따라 효능도 달라진다. 아로마 오일 효능 - 후각과 피부를 통해 흡수되어 몸과 정신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 바이러스와 세균 저항력을..

홍수현 입장 홍수현 SNS 악플 [내부링크]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에 엄한 홍수현이 피해를 입고 있다. 마이크로닷 연인 홍수현의 SNS에는 "마이크로닷과 헤어지는게 좋지 않을까", "언니가 아깝다" "오지랖 부리지마라. 왜 홍수현한테 난리", "보기 좋은..

김성수 심경 [내부링크]

경찰이 20일 국립법무병원으로부터 피의자 김성수나이 29세의 신병을 받았다. 남색 후드티를 입은 채 이날 오전 11시 33분 서울 양천경찰서에 도착한 김성수는 심신미약이 인정되지 않은 것에 대해 묻자 "죄송합..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마이크로닷 누구?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나이 24세는 부모 사기·도주설 사실무근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퍼진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둘러싼 사기 관련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허위 사실을..

인천 중학생 추락사 가해자 거짓말과 피해자 패딩 논란 [내부링크]

인천 '중학생 추락사' 사건 가해자는 숨진학생의 패딩은 빼앗은 것이 아닌 교환한것이라고 진술한 걸로 알려졌다. 가해자 중 한명이 입은 베이지 패딩을 보고 러시아 출신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 것이라 하면서 논..

은하선 사기 혐의 퀴어축제 후원금 사기, 은하선 누구? [내부링크]

은하선은 지난 1월 페이스북에 퀴어문화축제 후원 전화번호를 '까칠남녀 담당 PD의 연락처'라고 속이고 90명에게 44만4000원의 후원하게 했다. 은하선은 지난해 12월 EBS의 토크쇼 '까칠남녀'에서 성소수자 특집..

원자력 연구원 화재 인명피해는?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 원자력연구원에서 19일 오후 2시 28분쯤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난 곳은 연구원에서 사용한 장갑이나 덧신 등 폐기물을 화학적으로 분석하는 실험실에서 불이 난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화재경보기가..

도둑 잡은 전북 익산 한 고등학교 유도부 학생 [내부링크]

2018년 11월 15일 오후 9시 전북 익산시 한 고등학교에서 도둑을 잡은 일이 있었다. 범인은 기숙사 금품을 훔치러 들어온 것이다. 도둑은 복도에 있던 사물함을 뒤지다가 기숙사로 들어 간다. 방안에서 물건을..

근로자 평균연봉 얼마? 근로자 평균임금, 직장인 평균연봉 [내부링크]

우리나라 근로자의 평균연봉은 약 3500만원 수준이다. 6700만원 이상이면 상위 10%에 속하고 '억대 연봉' 근로자는 44만명으로 전체 근로자의 2.9%를 차지했으며 대기업 정규직 근로자의 평균연봉은 중소기업 정..

금강산관광 20주년 [내부링크]

금강산 관광이 18일로 시작 20주년을 맞았다. 금강산 관광 주사업자인 현대그룹과 북한 조선아시아태평양평화위원회는 이날부터 이틀 일정으로 20주년 남북공동행사를 금강산에서 개최한다. 현대그룹은 현정은 회..

이승윤 매니저 호평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 이승윤의 매니저가 화제이다. 훈훈한 외모에 자신의 업무에 있어 완벽하게 해냈다. 이승윤이 느낄 정도. 시기나 질투가 없이 사이가 좋았다. 이승윤의 매니저는 훈훈한 외모로 공개되자마자 화..

중학생 추락사 가해자 패딩의 진실? 다문화가정 학교생활 어려움 호소 [내부링크]

13일 인천에서 일어난 중학생 추락사 사건 가해자가 피해자의 패딩을 입고 포토라인에 섰다는 의혹에 경찰이 소유관계를 확인중이라고 했다. 가해학생중 한명이 두꺼운 겨울용 패딩을 입었고 인터넷에 러시아인으..

CIA 카슈끄지 살해지시는 누구? [내부링크]

16일 터키 이스탄불 파티흐 이슬람 사원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반정부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의 장례 예배가 열렸다. 예배에 몰려든 추모객과 취재진 앞에서 터키 대통령 보좌관인 야신 아크타브가 전날 사우디 검찰..

논산 여교사 해명 [내부링크]

충남 논산시 한 고교에서 보건교사로 일했다. 논산여교사 36세 여성은 요청을 거절했지만 알려진 것은 사실과 다른점이 많다고 했다. 교제했던 20세 복학생의 스토킹이 무섭다며 현재 머무르는 곳을 알리지 말라..

김은영 뇌출혈 외교부 국장 과로추정, 김은영 국장 누구?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의 아세안 관련 정상회의와 아시아태평양경제 협력체 정상회의를 수행하던 김은영 외교부 남아태 국장이 16일 뇌출혈로 쓰러졌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아침, 저를 수행해 왔던 외교부 남아태 김은..

이철우 욕설 논란 [내부링크]

14일 경북 구미에서 박정희 탄생 101돌 기념식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욕설을 한 시민에게 똑같이 욕설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철우 도지사를 보고 보수 단체 회원들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한 배신자가 여기..

장미여관 1억 합의금? [내부링크]

장미여관 임경섭, 윤장현, 배상제는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했다. 윤장현은 지난 2월 재계약 얘기가 나왔을때 육중완이 힘들다고 했고 다시 잘해보자고 했다. 6월 강준우는 임경섭과 합주 도중 트러블이 생..

이학주 음주운전, 야구선수 이학주 누구?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 20019년 신인 이학주 28세는 2017년 5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마무리 훈련중인 이학주에게 연락해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했다고 했다. 소속팀 없이 훈련중이던 때에 면허취..

백종원 홍탁집 아들 중국 직업?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에서 조보아는 돈가스 서빙을 한다. 돈가스 집은 완벽한 음식솜씨가 문제가 아닌 무뚝뚝한 홀서빙이 문제였다. 일일 알바생으로 투입된 조보아는 초고난도 서빙 시스템에 허둥댔..

논산 여교사 남편 폭로 [내부링크]

논산 여교사 남편의 증언은 계속된다. 아내가 해당 학교에 출근하기 시작하면서 이상해졌다고 했다. 갑자기 비싼 옷을 사 입고 애들 밥도 챙기지 않은채 밖에 나가는 일이 많아 졌다. 이로 인해 싸움이 잦았고 갑..

방탄소년단 사과, 김장훈 일본 분노 [내부링크]

가수 김장훈은 방탄소년단 사과에 분노했다고 한다. " 당분간 공연에만 집중하며 순리대로 살아가려는데 도저히 못참겠소. 방탄소년단에 대한 작금의 일본의 만행을 보며 장문의 글을 썼습니다. 개인의 의견이 아..

2019년 자치경찰 시행, 자치경찰제 무엇?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공약으로 추진해온 자치경철제의 시행이 내년에 이루어 진다. 전체 국가경찰 12만명의 36%인 4만 3천명을 2022년까지 자치경찰로 전환해 생활안정, 여성, 청소년, 교통, 지역경비 등 주민과 치안활..

헤이지니 결혼 발표, 헤이지니 누구? [내부링크]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헤이지니 강혜진 나이 30세가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했다. 13일 지니 유튜브 채널에 지니가 결혼했어요-지니 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강혜진은 3년간 교제한 남..

베네수엘라 물가 , 베네수엘라 경제파탄 원인 [내부링크]

베네수엘라정부가 하이퍼인플레이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 화폐를 도입했지만 효과가 없다. 베네수엘라 물가상승률은 연 15만%이다. 액면절하한 볼리바르소베리노라는 새 통화를 발행했다. 석유자원을 토대로 한 디..

홍상수 김민희 장바구니 근황 화제 [내부링크]

홍상수 김민희 근황이 공개 됐다. 지난 9일 경기도 하남 마트에서 장을 보는 두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장을 봤다. 대파와 채소등 식재료가 담긴 장바구니를 들었다. 장을 본 후 두사..

보네르아띠 황준호 욕설갑질 논란?, 황준호 억울함 호소 [내부링크]

유기농 제과 브랜드 보네르아띠 황준호 대표는 매장 직원에게 욕설과 폭언을 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지난 10월 경기 부천시 한 매장에서 직원에게 부모까지 언급하며 심한 욕설을 했다고 한다. 녹취파일에는 ''..

레이디가가 산불 집 전소 , 美 캘리포니아 산불피해상황, 테슬라 사장 차량지원 [내부링크]

캘리포니아 사상 최악의 산불로 피해를 입고 있다. 레이디가가 역시 산불을 피해 피난을 갔다. 트위터를 통해 말리부 자택을 피신해 오늘 무서운 산불로 집과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퍼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박채경 음주운전 박채경 누구? [내부링크]

8일 오후 11시 30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식당 앞에 정차된 차량을 뒤에서 받았다. 당시 박채경은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의 만취상태였다고 한다. 피해차량 운전자는 박채경이 차량에서 내리며 몸을 비틀거릴 정도..

쌍둥이 모의고사 459등 [내부링크]

숙명여고 쌍둥이는 내신성적이 오른 반면 같은 기간에 치른 모의고사 성적은 급락했다고 한다. 서울 교육청이 제출한 특별감사문답서에 따르면 쌍둥이 언니는 국어과목 내신 전교 서차가 107등에서 1등으로 올랐..

하정우가 강추한 집사부일체 사부 마녀 노희영 누구?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 새사부 노희영 노희영은 1963년생으로 파슨스디자인스쿨에 나와 롸이즈온 콘셉트개발담당 이사, 오리온 부사장, CJ그룹 브랜드 전략 고문을 거쳐 현재 TG푸즈 대표를 맡고 있다. 성공시민 브랜드는..

강은탁 이영아 열애, 작품을 통해 만난 연예인 커플은 누구? [내부링크]

이영아가 강은탁과 열애 한지 한달정도 된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강은탁 또한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사람은 끝까지 사랑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하고 촬영현장에서 각별히 챙기고..

이정환 우승, 이형준 대상 [내부링크]

11일 경기도 안성 골프존 카운티 안성 H 레이크.힐 코스에서 열린 KPGA코리안 투어 골프존, DYB교육 투어 챔피언십 총 상금 5억원 최종 4라운드에서 우승을 한 이정환 지난해 6월 카이도 골든 V1오픈 이후 1년 5..

손흥민 평점 최저평점 [내부링크]

토트넘 11일 영국 란단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포이스 데뷔골로 1-0 승리를 했다. 벤치에 대기하던 손흥민은 1-0으로 앞서고 있던 후반 26..

윤창호 빈소 어디? , 윤창호 사망 [내부링크]

주한 미 8군 한국군지원단은 윤창호씨가 카투사 복무 중에 사고를 당해 숨진것을 고려해 9일 유족과 협의해 빈소를 부산 국군병원에 마련했다. 한국군지원단은 11일 오전 8시 30분 부대주관으로 영결식을 치르기..

마마무 콘서트 연기해 팬덤 보이콧? [내부링크]

마마무 팬인 무무는 소속사 RBW를 상대로 성명서를 발표했다. 지난 8일 소속사를 상대로 콘서트 연기를 요구한 가운데 멤버들의 건강을 고려하지 않고 활동기와 휴식기를 구분하지 않은 무리한 스케줄 강행, 솔라..

강동구 상일동 화재 1명 사망, 종로 고시원 화재 합동감식 [내부링크]

강동구 화재 사건 10일 오전 2시 30분 서울 강동구 상일동의 연립주택 지하 1층에서 불이 났다. 위층으로 옮겨 붙지 않았지만 불이 난 지하 1층 방안에서 40대 남성이 사망했다. 지하 1층 주방에서 시작된 불은..

호주 멜버른 흉기테러사건 [내부링크]

호주 멜버른에서 도시 한복판에서 칼을 든 남자가 시민들을 향해 범죄를 했다고 한다.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쏜 총에 가슴을 맞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중 사망했다. 범..

양진호 구속 [내부링크]

한국미래기술회장이 9일 구속됐다. 양진호 회장은 오전부터 진행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포기하고 법원에 나오지 않았다. 법원은 증거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있다고 구속사유를 밝혔다. 양회장은 피해자들에 대..

장윤정 도경완 둘째출산 득녀 [내부링크]

9일 장윤정 소속사는 장윤정이 오늘 오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몸무게 3.2킬로그램의 여자아이를 출산했다고 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고 남편 도경완과 가족들의 보살핌 속 안정을 취하고 있다. 4..

황제성 박초은 득남, 박초은 누구? [내부링크]

개그맨 황제성 박초은 부부가 득남했다고 한다. 7일 득남했고 2015년 결혼한 후 3년만의 소식이다. 두사람은 잘 키우겠다고 했다. 두사람은 2007년 MBC 공채 개그맨 16기로 만나 개그야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9년..

이멜다 사치 부패 체포 , 필리핀 사치의 여왕 이멜다 누구? [내부링크]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전 필리핀 대통령 부인 이멜다 나이 89세 하원의원 법원이 부패혐의로 유죄를 최고 징역 77년을 선고하고 체포영장을 발부하고 공직을 박탈당했다. 10가지 가운데 7가지를 유죄로 판..

생생정보 약초갈비곰탕 위치와 가격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 약초갈비곰탕' 산청이네힐링타운' 산청펜션을 겸한 한식당으로 3일동안 끓인 약초갈비곰탕이 유명하다. 최소 3일이상 숙박만 예약가능하고 심리치료 미술치료등 다양한 힐링 타임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에즈라 밀러 수현 인종차별 발끈, 에즈라 밀러 누구? [내부링크]

리포터 키얼스티 플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한 에즈라밀러와 수현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리포터 책을 접했냐는 질문에 에즈라 밀러는 7살때 아버지가 읽어 주셨다..

박정운 회삿돈 횡령, 가수 박정운 누구? [내부링크]

2700억원대 암호화폐 채굴기 투자 사기사건에 가담해 사기단의 자금으로 홍보대행업체를 설립해 이득을 챙긴 가수 박정운 나이 56세 집행유예형을 받았다.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지난해 8-10..

동산원 성폭행 학대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소재 장애인 복지시설인 동산원에서 수용자들을 성폭행하고 강제 노동을 시키는 학대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지적 장애인 80명이 생활하는 동산원 현직원은 이사장이 장애인에게 밤새 안마를 시키고..

박용진 삼성폭로 , 삼성 바이오로직스 뻥튀기? [내부링크]

박용진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과정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 분식회계 정황과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미래전략설이 주고 받은 문건을 공개했다. 삼성이 고의적으로 삼성바이오로..

양진호 마약강요? 양진호 부인 [내부링크]

외도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양회장의 전부인이 동창이라서 상담요청을 했다. 자기 남편이 구속됐는데 그 다음부터 사람이 많이 변했다. 그리고 마약을 한다. 마약을 복용하고 자신을 폭행해 코..

최종범 혐의추가 [내부링크]

최종범은 동영상 유포를 하지 않았지만 구하라 몰래 사진을 찍은 사실이 확인돼 성폭력처벌법 혐의도 적용됐다. 최종범은 상해, 협박, 강요, 성폭력 처벌에 대한 특례법 위반, 재물손괴 혐의로 구하라는 상해 혐..

강용석 수사 이투스 100억 협박 [내부링크]

검찰이 법정구속 중인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이투스 학원측의 고소건으로 수사를 착수 했다. 이투스는 법무법인 넥스트로 소속 강변호사와 박변호사 2명을 공갈미수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서울 중앙지검 형사 6..

호나우지뉴 파산위기, 호나우지뉴 누구? [내부링크]

2000년 최고의 축구스타 회계인 호나우지뉴는 빚을 갚지 못해 여권을 압수 당했다. 통장에 남은 돈은 7600원이라고 한다. 브라질 법원이 200만 유로 25억 6000만원의 빚을 갚지 못한 호나우지뉴의 여권을 압수하..

수원 메르스 의심환자 격리, 메르스 증상, 메르스 예방법, 메르스전파 [내부링크]

수원시에서 메르스 의심환자가 발생해 격리 조치했다. 오전 수원의 한 병원에 감기 증상을 보인 50대 여성이 병원을 찾아 감기증상을 신고했다. 여성은 최근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갔다가 2일 귀국했다고 한다. 여..

생생정보 해물 녹색면 짬뽕 맛집 '청솔밀면' 정보 [내부링크]

해물 녹색면 짬뽕 맛집' 청솔밀면' 해물 짬뽕을 주문하고 녹색면이 나오면 홍합, 바지락, 오징어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들어가는 녹색면은 웰빙음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다. 강원도 봉평산 메밀로 만든 밀면과..

파주국회의원 비서관 사고 도주 누구 일까요? [내부링크]

현직 국회의원 비서관이 사고를 내고 도주 했다고 한다. 경기 파주 경찰서는 지난달 30일 오후 10시 56분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에서 주차된 트럭을 들이 받은 사고가 생겼다. 운전자가 없어 차적 조회를 한 결과..

이회창 신성일 조문, 천의무봉 뜻 [내부링크]

이회창 전 자유선진당 대표가 고 신성일의 빈소를 방문했다. 고인을 보면 천의무봉이라는 말이 생각난다고 했다. 천의무봉은 성격이나 언동이 매우 자연스러워 꾸민 데가 없음을 뜻한다. 정말 꾸밈과 거짓이 없고..

김장 기네스 , 최다 인원 김장담그기 도전 성공 [내부링크]

165톤의 김장 나눔과 함께 제 5회 서울김장문화제가 시작됐다. 4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지난 2일부터 시작한 역대 최대 규모의 나눔문화 축제인 서울김장문화제가 열렸다. 한장소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김장 담..

서빙고역 인명사고 [내부링크]

경의 중앙선에 오후 3시 46분 선로에 60대 후반의 남성이 뛰어들어 열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역무원 신고가 들어와 출동했고 현재 열차에 치인 사람은 사망했다고 한다. 열차가 진입할때 맞춰서 뛰어든것..

이유비 화생방 포기, 이유비 누구? [내부링크]

진짜 사나이 300 이유비는 화생방훈련에 참여 했다. 이유비는 화생방 훈련 경험이 있어 여유있게 입실했다. 오윤아는 입대전부터 화생방에 대한 걱정이 많았다. 오윤아는 폐쇄공포증이 있어 숨이 막혔지만 참으..

면봉 발암물질 검출된 제품은? [내부링크]

일회용 면봉에서 기준치 이상을 초과하는 일반세균과 형광증백제가 검출되었다는 소식이다. 한국 소비자원은 시중 유통중인 일회용 면봉 33개제품을 대상으로 시험검사 및 표시실태 조사를 한 결과 6개 제품에서..

메르스 의심환자 사망 [내부링크]

중동지역에 체류하다 최근 귀국한 메르스 의심 증상을 보이다 숨진 60대 남성이 메르스 검사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오전 11시 38분 인천시 서구 병원에서 건설업자 61세 남성이 숨졌다. 7월부터 4개월간 이..

커쇼 다저스 계약연장 [내부링크]

클레이튼 커쇼 나이 30세는 LA다저스에 남기로 했다. 연장계약을 하고 자신이 하락세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겠다고 했다. 커쇼와 1040억원의 연장계약에 합의했다고 했다. 2014년에 커쇼는 다저스와 7년 2억 150..

김혜선 결혼, 김혜선 스테판지겔 러브스토리, 김혜선 누구? [내부링크]

김혜선 결혼 코미디언 김혜선이 스테판 지겔과 결혼을 한다. 3일 오전 11시 경기도 파주의 빛난이슬성동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사회는 정승환과 서태환이 맡고 축가는 MBS26기 공채 코미디언 동기와 친구부부..

양진호 가래침, 양진호 부인폭행 [내부링크]

양진호 회장이 자신의 아내와 불륜을 의심해 한 대학교수를 집단 폭행하고 가혹행위를 했다고 증언했다. 양회장은 교수의 얼굴에 가래침을 뱉고 구두를 핧게하는것은 물론 매값으로 200만원을 강제로 쥐어 주며..

라돈 논란 오늘습관 생리대 안전기준 적합, 약사법위반 회수제품은? [내부링크]

라돈검출논란이 일던 오늘습관 생리대가 안전기준에 접합하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약사법을 어겨 정부는 해당 제품을 모두 회수하기로 했다. 언론에 보도된 오늘습관생리대 및 여성용 기능성 속옷라이너..

삼성전자서비스 설치, 수리기사 정규직된다. 삼성 백혈병 보상 [내부링크]

삼성전자 가전제품 서리, 수리하던 협력업체 노동자 7800명이 내년 1월 1일부터 삼정전자서비스 정규직이 된다고 한다. 직급은 프로이고 노조를 만들어 직접고용을 요구한지 5년만이라고 한다. 2일 오후 경기 수..

청춘의 덫 하승리 근황, 하승리 화보, 하승리는 누구? [내부링크]

하승리는 성인 연기자로 데뷔하면서 첫 주연을 맡은 내일도 맑음이 종영했다. 하승리는 오디션을 처음 본건 2017년 4월이라고 했다. 다음날 바로 합격 통보를 받고 합격 소식에 기분이 얼떨떨했다고 한다. 매니저..

프로골퍼 협박 프로골퍼 사기 [내부링크]

1일 음주 운전자를 협박해 돈을 뜯은 혐의와 서로짜고치는 교통사고로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탄 혐의로 프로골퍼 27세등 15명이 잡혔다. 2012년 1월21일 오전 3시 광주 서구 한 나이트클럽 앞도로에서 음주운전 차..

엄용수 징역 1년 엄용수 국회의원 뭐 때문에?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엄용수의원이 11월 1일 1심에서 1년 6개월 징역형과 2억원의 추징금을 받았다. 그는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것이다. 벌금 100만원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엄용수 의원은 의원직을 박탈되..

강용석 100억 협박 [내부링크]

도도맘 소송서류를 위조한 혐의로 법정 구속된 강용석 변호사가 입시교육업체 관계자를 협박한 혐의로 고소당했다. 이투스교육은 전날 강변호사 2명을 공갈미수 혐의로 서울 중앙지검에 고소했다. 강변호사가 대..

김수미 시어머니 사망 , 김수미 신성일 고마운 사연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김수미는 시어머니의 사연을 공개했다. 예전에는 방송 환경이 열악해 가수와 탤런트가 대기실을 함께 썼는데 남편도 정훈희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 정훈희와 둘이서 만나기로 한 장..

cJ 대한통운 사망사고 대전 물류센터 전면 작업중지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대전 물류센터에서 두달만에 노동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노동청은 작업장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아 사고가 난것으로 보고 조사하고 있다. 29일 밤 10시 대전시 대덕구 문평동 씨제이..

양진호 회장 누구? [내부링크]

양진호 회장은 한국미래기술 대표이사이자 위디스크와 파일노리 실소유주 양진호 회장은 웹하드 업계 1위 위디스크와 3위 파일노리로 수백억원의 부를 쌓았다. 하지만 대부분 불법 촬영 음란물, 저작권도서, 동영..

네이처셀 주가조작 보석인용 [내부링크]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된 네이처셀 라정찬 대표 보석인용 결정을 받아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이 진행된다고 한다. 라정찬 대표는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게 해달라며 법원에 보석 청구서를 제출했다. 7월 라대..

양진호 유명인 동영상 유출 시도, 양진호 폭력, 양진호 닭죽이기 영상 [내부링크]

양진호 폭력, 양진호 닭죽이기 영상에 이어 또다른 의혹을 받고 있다. 심인보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이지만 내일은 주로 양 회장의 비즈니스 부분에 관한 증언을 다룰예정이라고..

새우감바스 만들기 ,칠리새우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새우 감바스 만들기 감바스는 올리브 오일에 새우, 마늘, 페페론치노를 넣고 끓인 스페인 전통요리 새우 감바스 재료 새우 20마리, 마늘 얇게 썬 8개, 마른 고추 1개다진것, 청양고추 1개 다진것, 올리브유 반컵..

양진호 폭행영상 논란 양진호 회장은 누구? [내부링크]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이 웹하드업체 위디스크의 전 직원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위디스크와 파일노리의 실소유주인 양진호 회장 그리고 경기도 군포시에 한국 미래기술을 설립하고 2010년께 연구진을..

이춘식 심경 강제징용피해자 1억 배상하라 [내부링크]

강제 징용피해자 이춘식 할아버님 나이 98세 신일철주금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이 13년만에 해결되었다. 소송 당사자 중에 유일한 생존자이신 할아버님은 함께하지 못한 동료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서울 폭주족 사고 [내부링크]

24세 남성과 25세 남성이 서울도심에서 고급 외제 차를 타고 최고 시속 177킬로미터로 경주를 하다 사고를 내고 도망가서 잡혔다. 9월 25일 오전 8시 44분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서 제한속도 60킬로미터 도로에서..

김정난 눈물 흘린 이유 김정난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정난이 라디오 스타에서 방탄소년단의 기사에 댓글을 다는 팬이라고 했다. 라디오 스타에는 배종옥, 김정난, 제시, 크러쉬가 나온다. 김정난은 과거 라디오 스타에서 샤이니의 팬임을 고백했다. 최근에는..

아이즈원 일 우익 출연 금지 요구 청원 등장, 라비앙로즈 타이틀곡 [내부링크]

아이즈원이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즈원은 아이돌룸으로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 신고식을 한다. 30일 저녁 6시 30분에 아이돌룸에 국민 아이돌이 출연을 한다. 픽미, 나야나, 내꺼냐 댄스를 준비하고 데뷔곡인 라..

전효성 계약위반 전효성 프로필 [내부링크]

가수 전효성의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전효성과 당사의 전속계약은 유효하고 2018년 11월 14일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중계약이라 위반이라고 주장했다. 당사는 전속계약의 효력에 관..

김지수 댓글논란 [내부링크]

김지수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그린 그림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 게시물 밑에는 만취 인터뷰 논란 이후 비난과 응원의 댓글이 달렸다. 김지수는 걱정하는 댓글에 일방적인 폭격에 그냥 견뎌야죠. 부쩍 추워지..

탕옌 뤄진 결혼 중국의 4대 미녀 품절녀 [내부링크]

탕옌은 중국의 4대 미녀로 10억 여왕이라고 불리는 중국 톱스타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8일 SNS 신부는 나 라는 메세지와 사진을 올렸다. 남편 뤄진도 SNS에 신랑은 나라는 글과 웨딩사진을 올렸다. 중국 전..

미국 총기난사 피츠버그 총격 사건 [내부링크]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유대교 예배당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벌어져 11명이 사망했다. 46세의 백인 남선 로버트 바우어스가 범인이다. 17일 오전 10시 미츠버그 엘레게이니 카운티 트리 오브 라이프 유대교..

필리핀 정부의 환경기준 통과한 호텔 베스트 5곳 [내부링크]

보라카이여행을 26일 부터 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전보다 까다로워진 주의사항이 있다. 환경기준 권고사항을 지킨 호텔을 선정해 투숙객을 받도록했다. 정부가 1차로 선정한 호텔은 25곳 그중에 가볼만한 곳..

여성 BJ 유튜버 길에서 성희롱 당한 사연 [내부링크]

리뷰 전문 유튜버 율콩이는 21일 야방도중 지나가시던 할아버지께서... 이거 성희롱 인가요? 방송에 등장한다. 검은 옷을 입은 노인은 나 한번 찍어줘라하며 다가왔고 함께 방송을 했다. 할아버지는 율콩의 팔을..

임창용 방출 김기태 퇴진 요구 [내부링크]

화가난 기아타이거즈 팬 50여명이 27일 오전 10시 30분 광주 서구 챔피언스필드 앞에 모여 베테랑 투수 임창용 42세를 방출한 김기태 감독과 구단에 항의 집회를 열었다. 팬들은 마스크를 쓰고 김기태 아웃을 외..

감독 추상미 이지혜 만삭 근황 [내부링크]

혼성그룹 샵출신 이지혜가 만삭의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인스타그램에 우리 매니저는 사진 안는다고 엄청 잔소리했는데 조금씩 늘고 있네. 자연스러운 컷도 잘 찍고 제법 배가 한껏 솟아서 앉아 있는게 편해 보..

부산 일가족 피살 용의자는 사위라 불리던 남친 [내부링크]

24일 오후 부산 사하구 장림동 아파트에서 자신의 전 여자친구인 조씨와 조씨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를 살해했다고 한다. 그리곤 자신도 집안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4일 오후 4시 12분 선글라스와 모자를..

소요산 추락사 [내부링크]

경기도 동두천 소요산에서 등산객이 하산하다 추락해 숨졌다고 한다. 25일 오후 2시 20분 공주봉 인근에서 55세 남성이 추락해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사망했다. 하산중에 산악회 회원이 가파른 코스에서 떨어져..

김한길 폐암 김한길 근황 [내부링크]

김한길 대표의 근황이 알려져 화제이다. 그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은 이유는 작년에 폐암 4기 선고를 받았다고 한다. 이제는 거의 완치되었다고 한다. 배우 최명길은 따로 또같이에 출연했다. 암투병기에 대해 김..

홍석천 딸공개 입양한 두자녀 [내부링크]

홍석천에게는 두자녀가 있다. 홍석천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입양한 딸이라며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홍석천은 키운 보람. 시집은 아직 안된다라는 글을 남겼다. 홍석천의 딸은 친누나가 이..

주차장 살인 남편 치밀한 계획정황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 부인을 살해한 혐의를 받은 남편이 25일 구속된다. 증거인멸 및 도주의 염려가 있어 구속된다고 했다. 체포당시 오후 9시 40분 서울 보라매 병원에서 수면제를 다량복용하고 주..

홍상수 김민희 영화 풀잎들 근황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의 22번째 작품 풀잎들 현장스틸이 공개됐다. 풀잎들 출연 배우는 김민희, 정진영. 기주봉, 서영화, 김새벽, 안재홍, 공민정이 출연한다. 김민희와 홍상수는 3월에 김민희의 미래를 위해 결별을 하겠..

도도맘 전남편 반응과 도도맘 근황 [내부링크]

도도맘 전남편은 전 국가대표 스키팀 감독 조용제이다. 24일 사문서 위조혐의로 강용석변호사가 징역 1년 선고를 받았다. 도도맘 전남편은 강변호사가 혐의를 인정하고 조씨에게 사과를 했다면 구속되지 않았을..

제천 SUV 역주행, 만취 역주행 벤츠녀 5개월만에 구속 [내부링크]

25일 오전 1시 23분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에서 22세 여가 몰던 투싼과 43세 여의 포르셰 차량이 충돌했고 이사고로 역주행 운전자와 포르쉐 차량 운전자 두명이 사망했다. 투싼차량이 제천에서 남제천 분..

대중문화예술대상 150만원 암표거래?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24일 오후 4시 30분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렸다. 생방송 중계 25일 0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

훈 가족 뇌사 유키스멤버 동생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일어난 초등학생 기절 사건의 주인공이 바로 유키스 훈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 졌다. 훈은 자신의 SNS에 뇌사 상태인 아이는 제 가족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올린글이다. 지금 전남 목포 서해초등..

유치원 성폭행 감형 [내부링크]

회사원 54세 남성은 2017년 12월 술에 취한 채 집 주변에서 놀던 유치원생을 꾀어 자신의 승용차안에서 성폭행을 한 혐의로 구속됐다. 항소심에서 원심 10년 징역을 깨고 7년으로 감형된 것이다. 5년간 신상공개..

김성수 동생 조사 김성수 어머니 발언 논란 [내부링크]

김성수 어머니는 김성수의 동생은 억울하다는 발언을 했다고 한다. 동생 공범 논란에 안한일까지 했다고 하면 어떻게 하냐고 했다고 한다. 김성수 동생나이 27세는 14일 오전 8시 강서구 내발산동 피씨방에서 근..

정유미 조사 정유미 매력적인 화보도 함께 [내부링크]

배우 정유미는 22일 자정 피해자 신분 조사를 마쳤다. 매니저와 함께 서울 강남경찰서를 찾아 피해자 조사를 받았다. 허위사실을 만들어 유포한 이를 처벌해달라는 의견을 전달하고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했다...

이재명 사과 이국종 응급헬기 논란 [내부링크]

이국종 교수는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를 했다. "닥터헬기 소음 때문에 현장에서 힘들어 하고 있고 소음 민원이 예민하게 받아 들여 현장 대원들에게 조심하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그러면 닥터헬기를 하지 말라는..

왕진진 거짓말 이혼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낸시랭이 이혼절차를 밟고 있는 남편 왕진진의 거짓말을 폭로했다. 전준주의 어머니가 전준주는 내가 낳은 자식이고 농사짓던 아버지는 전남 강진에서 경운기 사고로 돌아가셨고 전 모 회장은 전준주 아버지가 아..

목욕탕 감전사 [내부링크]

오전 5시 40분에 의령군 의령읍에 있는 사우나 남탕에서 감전사고가 났다. 목욕탕 관리자에 의해 발견된 두사람은 각각 냉탕과 온탕에 있었다고 한다. 쓰러진 두 분은 각각 73살과 68세의 남성이 의식을 잃고 쓰..

김성수 목 문신의 의미는?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 PC방 아르바이트생 용의자 김성수 나이29세의 얼굴이 공개 되었다. 김성수의 왼쪽 목덜미에 새겨진 문신이 화제이다. 문신 모양이 일본 애니메이션 나루토에 등장하는 닌자부대의 표식이라는 것이다...

강은비 성추행 폭로 강은비는 누구? [내부링크]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사카 여행 중 성추행을 당했다고 했다. 어제 어떤 남자한테 성추행당했다. 방송을 끝내고 숙소로 돌아가던 중 뒤에서 어떤 남자가 허리 만지고 날 껴안으려 했다. 자기가 모델..

워마드 pc방살인 또 조롱 논란, 김성수 신상공개 [내부링크]

남성혐오 커뮤니티 워마드에서 피해자를 희화화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번째가 두번째이다. 20일 원마드 게시판에 강서구 pc방 사건 피해자 시신 유출됐다는 글이 올라왔고 글 작성자는 김치국물 사진과 함께 등잔..

최종범 구속영장 [내부링크]

카라 출신 방송인 구하라 27세의 전 남자친구 최종범 27세에 대해 협박.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한다. 최종범은 지난달 구하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를 했고 구하라는 쌍방폭행이라고 맞선다. 9월..

미군 경찰관 폭행 미군 여성 시민과 경찰 폭행 [내부링크]

경기도 동두천시 도로에서 미군소속 20세 여군과 미군 10세 여군이 가다가 58세 남의 오토바이를 넘어뜨리고 지나갔다. 남성이 따라가 붙잡자 20세 여군은 주먹과 발로 폭행을 했고 경찰이 말리자 19세 여군이 58..

복면가왕 왕밤빵은 누구? [내부링크]

복면가왕에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다. 6연승에 도전한 동막골 소녀가 탈락을 한거다. 5표 차이로 아깝게 탈락한 사람은 바로 초대 가왕인 EXID 솔지 였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복귀하는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김윤아 가사 무단도용 의혹 논란 [내부링크]

노래가사를 무단 도용했다는 가수 김윤아의 의혹제기로 논란이 되고 있다. 창비교육 측은 저작권 문제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를 통해 처리 됐다고 하고 그 과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우리도 내용을 파악중이라..

아이유 강호동 강호동 피해자들 사연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출연한 아이유는 배우 이준기와 함께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17세였던 신인시절, 강호동이 mc를 맡았던 프로그램에 나갔다. 그런데 당시 강호동이 10시간 동안 한마디도 안시켰다. 그러자 강호동은..

한화레전드 구대성 시구 현재 근황 [내부링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레전드 구대성 49세가 11년만에 대전구장을 찾았다.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열리는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2차전을 앞두고 시구를 했다고 한다. 아내와 함께한 구대성은 포스트 시즌..

위메프에서 에어팟 반값에 살수 있는 기회는 언제? [내부링크]

최근 애플의 무선 이어폰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비싼 가격에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이 환영할 만한 정보가 있다. 바로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가 있다고 한다. 22일 하루 동안 700가지 상품..

김창환 녹취록 공개 [내부링크]

19일 방송된 뉴스룸을 통해 김창환 회장의 녹취록이 공개 됐다. 김창환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하는말 " 믿고 맡기면 패 죽요도 놔둬야해. 연예인이라고 신문에 나와 봐라 너희 설 땅이 없어 00야. 누가 문제 있는..

택배기사 폭행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택배기사를 하며 생계를 꾸리던 동생이 함께 일하던 친형을 폭행하는 사건이 생겼다. 친형은 지적장애를 가졌고 혼자 둘 수 없어 함께 일을 해온 것이다. 택배기사가 지적 장애인을 때렸다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신현수 긴급수술 기흉은 어떤 병일까? [내부링크]

배우 신현수는 19일 새벽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병원을 찾아 기흉 진단을 받아 수술을 마쳤다고 한다. 신현수는 입원해 안정을 취하고 있고 큰 병은 아니기 때문에 신현수는 휴식을 취하고 다시 드라마 현장에 복..

낸시랭 접근금지 청구 [내부링크]

낸시랭이 전준주 왕진진 38세가 가정폭력 및 리벤지000협박을 저질렀다고 폭로하고 2일 만에 피해자 보호 명령을 정식 청구 했다. 청구서에는 전씨가 피해자의 거주지에서 퇴거하고 의사에 반해 주거, 직장 등지..

승리와 열애설 난 유혜원은 누구? [내부링크]

승리가 열애중이라는 정황이 확산되고 있다. SNS에서 확산중인 승리와 유혜원의 사진이 담긴 사진이 증거로 돌고 있다. 승리와 함게 찍은 사진과 동영상이 게재됐고 함께 걸어가는 모습, 차에 동승하는 모습이..

서울공항 버스사고 시내버스전도사고 [내부링크]

서울공항 인근도로에서 시내버스가 전도돼 1명이 사망했다. 낮12시 경기도 성남시 고등동 서울공항 인근도로 시내버스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도로연석과 충돌했다. 가로등에 부딪친 뒤 우측으로 넘어지면서 버스가..

강서구 pc방 cctv 배우 오창석 분노 [내부링크]

14일 서울 강서 경찰서에 따르면 오전 8시 10분경 가해자는 손님으로 들어왔고 아르 바이트생에게 음식쓰레기를 치워달라고 부탁을 했다. 그 과정에서 알바생이 늦게 온데다 서로 말타툼까지 있었다고 한다. 그리..

유니티 활동 종료 양지원 프로필 [내부링크]

양지원은 1988년 4월 5일생으로 양지원 나이는 30세이다. 키 165센티에 50킬로그램이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하고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오소녀의 멤버 였다. 원더걸스 유빈, 유니티 양..

인체의 신비전 스위스 개최 금지 이유는? [내부링크]

스위스에서는 인체의 신비전 행사 개최가 금지 됐다. 이유는 중국에서 처형된 죄수의 시신을 이용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인체의 신비전은 시신에서 물과 지방질을 제거하고 그 공간을 실리콘이나 에..

동덕여대 알몸남 밝힌 범행을 저지른 이유 [내부링크]

자신의 나체 활영한 동영상과 사진을 SNS에 올려 공분을 산 남성이 체포 됐다. 경찰은 동덕여대를 중심으로 CCTV로 추적해 한 아파트 인근에서 남성을 체포 했고 동덕여대 알몸남 정체는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카카오 카풀 택시기사 카풀반대에 여론은? [내부링크]

카카오는 16일 카카오 T카풀 드라이버를 뜻하는 크루 전용 앱을 출시했고 사전 모집한다고 했다. 올해 초 인수한 럭시에 가입돼 있는 드라이버를 인수인계하고 앱 개편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것으로 정식 출시일은..

김포맘카페 논란 신상털기가 불러온 결과 [내부링크]

아동학대 의심을 받던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김포 맘카페에 신상과 어린이 집이 공개되면서 비난이 쏟아지고 항의전화가 많았다고 한다. 그 일이 있고 2일 후 해당 보육교사는 아파트 13층에서 떨어져 사망한채 발..

이재명 검증결과 놀라운 결과는? [내부링크]

이재명 빨간점 논란은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 올까? 이재명은 자신이 직접 보여 주겠다며 아주대에 검사 의뢰를 했다. 신체 특정 부위 크고 까만점 논란과 관련해 신체 검증을 한 아주대 병원은 ' 이 지사의 신체..

10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 난이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교육청 주관으로 전국의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치러진다. 전국 1835교, 고3 학생 약 49만명이 응시했다. 9월 모의고사는 재수생, 반수생이 포함되고 수능도 포함되기 때문이 10월 모의고사로 수..

현아 심경고백 현아 계약해지전 자필편지 내용은? [내부링크]

가수 현아 나이 26세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액해지 후 SNS라이브를 통해 심경고백을 했다. 오랜만에 인스타라이브를 켰다. 아침이라 조금 부었다. 엄마 아빠를 만나서 밥을 먹으려 한다. 여러분들, 팬 여러분들..

장애인 운동선수 사망 분신한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15일 오후 7시 30분 청주시 흥덕구의 공터에서 불이 났다. 지적장애인 24세 운동선수가 몸에 불을 붙인거다. 현장에 도착하니 이미 숨진 상태였고 현장에는 인화물질이 담긴 통이 발견됐다. 지나가던 행인이 장애..

숙명여고 쌍둥이 입건 [내부링크]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을 조사 중 경찰이 문제 유출 정황이 의심되었다고 한다. 쌍둥이 자매를 업무방해 혐의 피의자로 입건했고 디지털포렌식 과정에서 아버지 전임 교무부장의 쌍둥이 자녀들에게 시험에 관해 알..

홍콩스타 주윤발 전재산 기부 주윤발 부인 ? [내부링크]

1980년을 주름 잡던 홍콩의 주윤발 나이 63세 15일 주윤발은 영화 홍보차 방문해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전재산을 기부하겠다고 한거다. 주윤발은 평소에도 자신이 죽은 후 전재산을 기부하겠다고 했고 평소에..

르노 마스터 가격, 사양 외 다양한 정보 [내부링크]

르노 마스터는 국내에 마스터 S 와 마스터 L 로 판매된다. 르노 마스터 가격은 마스터 S는 2900만원이고 마스터L은 3100만원이다. 르노 마스터사양은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 트레일러 흔들..

우왁굳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는 누구?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 본명 오영택이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12일 자신의 팬카페와 유튜브 커뮤니티에 결혼사실을 알린거다. 우왁굳나이 31세 결혼식 전날에도 게임을 했다고 한다. 우왁굳은 2005년..

김종민 황미나 커플 데이트 [내부링크]

황미나는 김종민이 우리 오늘부터 1일이라고 해서 놀랐다고 했다. 사귀잔 말도 하지 않고 갑자기 1일이라고한거다. 김종민은 사과했다. 황미나는 연애를 안하려고 했다고 한다. 상대방이 방송 쪽 이해를 못해주는..

임블리 임지현 누구? 임지현 이모티콘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임블리를 운영하는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화제이다. 임지현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81만명으로 인기가 많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모델로 활동고 있으며 그녀는 임블리와 뷰티브랜드인 블리블리를 운..

B J최고다 윽박 1억3000만원 부동산 사기 사건 [내부링크]

BJ 최고다윽박은 정글의 법칙처럼 원시생활 비슷한 컨셉으로 인기가 많은 유튜버이다. 그는 아프리카에서 상도 받은 적이 있는 유명 BJ 그는 그만 1억 3천만원 부동산 사기를 당했다고 한다. 최고다 윽박이 지..

미쓰라 아내 권다현 [내부링크]

공복자들에 출연한 미쓰라진과 아내 권다현 권다현은 집에 있는 녹음실에서 에픽하이의 춥다를 열창했고 미쓰라진은 늘 자신감에 차있다고 했다. 실력은 부족하지만 자신감이 넘쳐 랩을 계속하는 권다현에 미쓰..

일본 미투 이토 시오리 논픽션 블랙박스 [내부링크]

일본의 최초의 미투 고발자 이토 사오리 언론사 인턴으로 일하다가 언론사 간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한다. 경찰과 검찰의 수사를 촉구하고 가해자를 쫒고 증거를 모았다는 그녀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검찰이 불..

홈쇼핑으로 진출한 옥소리 근황 [내부링크]

여러 논란이 있었던 옥소리는 10일 부터 CJ홈쇼핑에서 스타일이 사는 인테리어! 옥소리입니다.코너를 맡았다고 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15분에부터 2시간동안 방송된다고 한다. 주부인 그녀는 직접 자신의..

중국의 4400만명 인기 BJ 리꺼 계정 정지 논란 [내부링크]

중국은 공산주의 국가로 모든 일을 국가가 통제한다. 그래서 조금만 국가에 해가되거나 모독하는 행위나 고위층의 비리를 폭로하거나 공산주의를 비방하면 바로 사라지는 일이 많다. 한 중국인 학자가 생방송중..

황교익 백종원 또 발언 [내부링크]

11일 방송된 질문있는 특강쇼 - 빅뱅에 출연한 황교익 맛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하던 중 단 맛 중독성에 대해 우려를 했다. 그는 단맛은 중독되는 쾌락 단맛에 노출된 아이들이 단맛을 제한받을 때 스트..

울산현대 어린이집 성민이 사건 정리 [내부링크]

7월 한아이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파헤쳐 달라는 글이 올라왔다. 울산 북구의 울산어린이집 성민이사건. 추적60분에서 성민이 형인 성진 11년만에 다시 만나 그날의 기억을 말했다. 성민이는 23개월에 장파열에..

수원 서호공원 강아지 간식테러사건 [내부링크]

최근 들어 음식에 누군가 의도적으로 못이나 바늘을 넣어 상해를 입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얼마전 호주에서도 딸기안에 든 바늘이 발견되었는데 그걸 먹은 사람이 경찰에 알린거다. 피해자는 한둘이 아니라고..

시끌시끌 방탄소년탄 최근 이슈 [내부링크]

방탄소년탄 타임지 표지 장식 방탄소년단을 커버로한 타임 아시아판 예약판매가 매진됐다. 8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5000부를 기록하고 타임이 11일 오전 7시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 타임 트위터에 표지를 공개..

서민 갑부 버섯갑부 황인제 식당위치는? [내부링크]

전북 무주덕유산 능이버섯을 찾아다니는 버섯갑부 황인제 산속에서 능이버섯을 찾는 일에 산속을 찾아다니더니 한거번에 능이버섯 3개를 찾았다. 능이버섯 시세 한개당 4만원이라고 한다. 총 12만원을 찾아낸 버..

왕치산 판빙빙 스캔들 왕치산은 누구? [내부링크]

왕치산은 현재 시진핑주석 2인자라고 하는 부주석이다. 그런 와중에 왕치산과 판빙빙의 XX 동영상이 있다고 하는 주장이 나온거다. 게다가 판빙빙이 대출 중개를 할때 왕치산의 도움을 받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왕진진 낸시랭 이혼 결국 이렇게 되나 [내부링크]

낸시랭 남편 왕진진은 아내 마음이 떠났다며 이혼을 선언했다. 두사람은 현재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그 후 왕진진은 자살 시도를 해 병원에 옮겨 졌고 퇴원한 상태. 낸시랭과는 별거를 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