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indows의 등록된 링크

 yyindo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한컴오피스, HWP & PDF를 포함한 모든 오피스 문서뷰어 [내부링크]

한컴오피스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한컴오피스 및 Microsoft 오피스 포맷의 문서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오피스 문서에..

클로바노트, 음성 기록의 문서화, 쉬운 녹취록 만들기! [내부링크]

중요한 순간, 북마크를 활용하면 중요한 대화를 찾기 쉽도록 녹음 중에 미리 북마크로 인해 쉽게 찾고, 따로 모아 볼 수 있어 더 편리하고, 음성 기록 정리가 쉬워지는 메모 기능에는 녹음 중에도 PC에서 대화 주..

대한민국 구석구석, 국내여행 관광지 음식 숙박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에는 아직도 가보지 못한 보석 같은 관광지가 살아 넘치며, 가족, 연인 때로는 홀로, 알찬 여행 가이드를 대한민국구석구석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살아 숨쉬는..

부동산계산기, 무료 주택 담보 대출 계산기 [내부링크]

부동산계산기는 DTI, 양도세, 보유세, 증여·상속세, 임대수익, 등기비용 등의 계산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입니다. ㅁ 계산 가능한 항목 - 부동산중개수수료 - 감정평가수수료 - 등기비용 - 법무사 수수료 -..

대출계산기, 대출금에 따른 상환액을 쉽게 계산 [내부링크]

간결하고 쓰기 편하고 알기 쉬워서 편리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4.1이상에서 호환되며, 리뷰 별점이 4.7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앱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원금 균등분할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요기요, 주문부터 배달과 결재까지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2019년 누적 평점 기준 고객 리뷰 1위 배달앱 입니다. 최근에는 비대면 배달이 유행하고 있죠. 이전에는 배달되지않던 쌀국수, 마라탕 등의 음식외에도 삼겹살까지도 배달이 가능해진듯 합니..

4shared, 무료 음악 다운 어플 [내부링크]

무료 모바일 앱 4shared는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모든 문서, 사진, 음악 등을 포함하여 4shared 계정에 접속하면 빠르고, 편리한 공개 검색 옵션을 사용하여 대용량 공유 파일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필요한 파일..

T전화, 스팸차단과 통화녹음 [내부링크]

T전화는 스마트폰 출시 단계부터 기본 탑재된 버전(선탑재)과 마켓에서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한 다운로드 버전이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전의 T전화를 기본전화로 이용하실 경우, 안드로이드 OS 9.0부터 구글 정책..

모바일팩스, 송수신 가능 스마트폰 팩스어플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이용하는 간편한 개인용 팩스 입니다. 요즘 이메일로 대부분의 자료들을 보내긴 하지만 아직도 팩스는 사용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건강보험 공단에 팩스를 보내야 할때가 있었는데요...

오토캐드, AutoCAD DWG 편집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토캐드(AutoCAD) 모바일은 정확하고 빠르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또는 외부 저장소에서 바로 2D DWG 도면을 업로드하고 열 수 있으며 외부 참조, 도면층 및 이미지 언더레이를 포함한 DWG 파일의..

티맵(T map), 내비게이션 & 지도 [내부링크]

18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지도 서비스 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는 스쿨존 우회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유용한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즐겨찾는 경..

Degoo, 100 GB 무료 클라우드 [내부링크]

자신의 기기에서 바로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사진이나 문서 등 백업할 내용을 선택하면 Degoo의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저장해드립니다. 어디에서든 사진과 동영상, 음악, 문서 등 모든 것을 가져와 Degoo..

마이토킹톰 프렌즈, 가상 펫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마이토킹톰, 마이토킹톰 2, 마이토킹안젤라, 마이토킹행크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수많은 인기 가상 펫 게임의 개발진이 만들어낸 가상 펫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절친이 한 명 있는 것보다 더 좋은..

PDF 뷰어 관리 & 문서변환 앱, Adobe Acrobat Reader [내부링크]

Adobe Acrobat Reader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료 전 세계 표준 문서 관리 시스템입니다. 텍스트에서 바로 작업하여 PDF 문서를 보고, 편집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달아보십시오. Adobe Acrobat Reader는 PDF 문..

스노우(SNOW), 전세계 2억명이 사용하는 카메라 앱 [내부링크]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바로 그 스노우입니다. 전세계 2억명이 사용하는 카메라 앱, SNOW *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실시간 뷰티 효과!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저장하세요 * 트렌디한 AR 메이크업 효과로 인생 셀피..

브롤스타즈, 빠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 [내부링크]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

무료 만보기, 걸음 측정기 및 칼로리 카운터 [내부링크]

이 만보계는 내장 센서를 사용해 걸음 수를 계산합니다. GPS 추적이 없기 때문에 배터리 절약에 매우 요긴합니다. 태운 칼로리, 걸은 거리 및 시간 등도 추적합니다. 이 모든 정보는 ..

틱톡(TikTok), 동영상플레이어 및 편집기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에서 틱톡으로 넘어가는 사용자가 많다는 소식이 들려오는것 같습니다. 별점은 4.3으로 1억이상 다운로드가 이루어진 인기 앱 입니다. 최신 버전에는 시청 환경 향상과 몇 가지 성능이 포함되어 있습..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사는 2005년 설립되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유튜브라는 이름의 유래는 당신(You)과 브라운관(Tube, 텔레비전)의 합성어로 유튜브 아이콘이 마치 둥근 브라운관 TV의 모습을 떠올리게 합니다. 2006..

인스타그램(Instagram) 다운로드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은 외계인일 수도 있는 바로 그 유명한 인별그램인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소중한 사람들과 콘텐츠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친구들과 소통하고 소식을 공유하거나 전 세계에 있는..

밤편지, 손편지의 감성을 담은 모바일 우체국 [내부링크]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스마트폰 메신저 등이 일상속에 스며들면서 점점 1대 다수 형식, 빠른 피드백 소통방식이 일반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소통의 깊이는 그만큼 얕아졌습니다. 이러한 흐..

워크온(WalkON), 걸음이 혜택이 되는 플랫폼 [내부링크]

워크온(WalkON)은 홈 화면에서 시간대별(새벽/아침/점심/오후/저녁) 활동 경로 및 수면시간, 소모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필에서 성별, 나이, 키, 몸무게를 입력하시면 사용자에게 맞는 권장 활동량을..

4K YouTube to mp3, 유튜브 mp3 변환기 [내부링크]

전 세계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유튜브 MP3 변환을 위해 4KYouTube to mp3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4K YouTube to MP3를 사용하여 MP3 형식으로 오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 및 저장하고, YouTube Playlist를..

알캡처 무료 다운로드, 화면 캡쳐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에 보이는 이미지,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처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가지 옵션을 통해 캡처하고, 직접 지정 캡처는 물론 단위 영역 캡처, 창 캡..

사진편집어플 루미이(Lumii),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부링크]

Lumii는 강력한 사진 편집 앱으로 간소성과 실용성을 가장 중시합니다. 전문적인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간단하고 빠른 터치로 고품질의 예술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편집하고..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 경찰청공고제2020-11호 [내부링크]

주요내용은 치매안심센터 등 치매검사가 가능한 기관의 진단결과 제출 시, 도로교통공단에서 실시하는 고령운전자 교통안전교육 중 인지능력 자가진단의 일부를 면제하도록 하고, 고령운전자 특별교통안전 권장교..

행복을 담는 상자,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어떤 젊은 남자의 꿈에 천사가 나타났습니다. 꿈에 나타난 천사는 뭔가를 열심히 포장하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무엇을 포장하는지 궁금해서 물었습니다. “천사님! 무엇을 그렇게 열심히 포장하..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건 너무나 많지만, 그중 단연 1등은 캐럴이겠죠. 전 인류 역사를 통틀어 최악의 사건 중 하나였던 제1차 세계대전은 빨리 끝날 것이라고 많은 나라가 예상했습..

우리는 각자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있다, 행복한아침편지 [내부링크]

어느날 해와 달이 말씨름을 하고 있었다. 해가 말했다. “나뭇잎은 초록색이야.” 달이 말했다. “아니야, 나뭇잎은 은색이야.” 달이 또 말했다. “사람들은 언제나 잠만 자더라.” 그러자 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