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pper1의 등록된 링크

 zepper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환수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매출 감소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정부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년 대비 매출이 감소한 경우 대부분 100만원씩 지원받을 수 있으니 꼭 신청하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확인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여기저기서 몸이 삐걱거리는 느낌이 든다. 여름을 맞아 운동을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19는 외출 가능성을 줄게 만들었다. 집에서 일하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기준 중위소득 75% 월소득 356만 이하 55만가구에 최대 100만원까지 긴급생계비 [내부링크]

기준 중위소득 75% 월소득 356만 이하 55만가구에 최대 100만원까지 긴급생계비 추석 연휴를 전후해 2차 코로나19 긴급지원금 중 6조 3000억원이 1023만명에게 지원된다. 4차 추가경정예산으로 확보한 보조금이다...

재난지원금 스미싱 주의 [내부링크]

지금같은 명절 연휴나 휴가철에는 개인정보를 악용한 스미싱이 기승을 부리기 일쑤다. 스미싱은 SMS와 피싱의 합성어로 악성 앱 주소가 포함된 휴대전화 SMS를 대량 전송한 뒤 악성 앱을 설치하거나 전화를 걸어..

안구건조증 치료기 없이 눈 운동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앞에서 점점 심해지는 눈 건조 증상. 생각해보면 눈을 잠시라도 쉬게 놔둔 적 이 있는지 가물가물합니다. 사실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눈을 중요시 해야 오래 일할 수 있을텐데 제일 신경 쓰지 못 했던 부분..

비타민K2가 많은 대표적인 음식 [내부링크]

비타민K는 혈액을 응고시켜 골밀도에 영향을 주는 비타민입니다.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비타민과 달리 비타민K는 조금 생소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K와..

빈혈에 좋은 음식 종류와 먹는 방법 [내부링크]

어지럽거나 무기력한 느낌이 들면 빈혈이 온것일 수도 있습니다. 혈액 내 적혈구가 부족하여 발생하거나 산소 운반이 원활하지 않아 빈혈이 발생합니다. 빈혈은 질병이나 부상으로 출혈이 있거나 적혈구에 문제가..

판토텐산 효능 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 때문에 더욱 당신의 피부는 예민해지기 마련입니다. 올라오는 피지들과 여드름이랑 싸우느라 지친 당신에게 여드름 영양제로 알려진 판토텐산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rTG를 고른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rTG는 많은 인기로 품절이 자주 됩니다. 저도 구매해서 애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인기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이 제품을 찾는 이유와 복용법 등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

왜 코큐텐 유비퀴놀을 먹어야 할까? (feat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코큐텐 유비퀴놀을 먹어야 하는 이유 항산화에 도움되는 코큐텐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산화에는 비타민 뿐 아니라 여러가지 폴리페놀 들이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미네랄로는 셀레늄을 비롯하여 망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