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daily0의 등록된 링크

 zerodaily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파일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FIL Coin [내부링크]

파일 코인에 대해서 알기 위해 찾아왔을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파일 코인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파일 코인이란? 미국의 컴..

테라 x 루나 코인 부활 준비하다?! - '테라 클래식' [내부링크]

폐지된 테라 x 루나 코인이 부활 소식을 접하고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테라 x 루나 코인을 부활하면 '테라 클래식 코인'?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권도형 CEO가 테라 리빌딩 제안 투표 진행..

[꿀벌]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왔을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

헌트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HUNT Coin [내부링크]

헌트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놓았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헌트 코인 전망과 정보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타이레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타이레놀은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고 계신 사람이 별로 없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타이레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현실주의] 연애 오래하는 법, 연애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하다 결국 헤어지는 경우가 많이 봐왔다. "다른 커플들은 잘하고 있는데, 왜 나만 연애하기 힘들까??" 이런 분들 생각보다 많이 있다. 왜 그런지 현실적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다만, 100%가..

마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왔을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마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마 효능 1...

[MacOS] 맥 단축키 Command() 기호를 글자형식으로 5초만에 가져오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맥 기반으로 꿀팁을 공유하고자 한다. 단축키 아이콘 이미지를 넣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래서 맥이 지원하는 단축키 아이콘을 가져오는 방법이 있다! 굉장히 꿀팁이니 잘 따라오도록하자. 먼저 '시스템 환..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KNC Coin [내부링크]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왔을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

사후 피임약 부작용과 주의할 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후 피임약 부작용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왔을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사후 피임약 부작용과 주의할 점에 대해 한번에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두릅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두릅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두릅 효능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두릅이란? 봄나물의 제왕이라 불..

리플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XRP Coin [내부링크]

리플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리플 코인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리플(XRP)이란..

커큐민 울금,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강황이란? 강황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캠핑용 워터 저그 디스펜서 사은품 이벤트 감성아이템 [내부링크]

39,000원 짜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구매하면 워터 저그 디스펜서 사은품으로 준다고한다! 감성있고, 갖고싶어서 당장 뛰어갔다. 롯데 백화점에 있는 크리스피 도넛!! 바로 전시되어있는걸로 보인..

[일산] 장항동 맛집 청담초밥, 올댓커피 본점 방문기 [내부링크]

5월이 되기 직전, 주말에 일산 장항동에 놀러갔다. 일산 토박이지만 오랜만에 장항동에서 데이트를 했기 때문에 기분도 매우 좋았다 사실 일주일 전부터 초밥이 너무 땡겨서 바로 청담초밥에 왔다!! 마두역에서..

[MBTI] 전체인구의 2%인 INTJ(인티제) 성격, 연애유형 분석 정리 [내부링크]

INTJ(인티제) 성격, 연애 유형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필자는 INTJ이다. 호기심으로 정보 수집해서 정리해봤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I - 내향적 : 대인관계가 깊은 것을 원하며 조..

트론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TRX Coin [내부링크]

트론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트론 코인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트론(TRX) 코인이란? 트론은 중국에서 저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고 사랑할 때 하는 행동과 변화 [내부링크]

사랑은 정답이 없다. 진심으로 좋아하고, 사랑할 때 하는 행동들은 사람마다 다를 수밖에 없다. 그래도 공통점은 없지 않다. 다만, 100%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 두시길 바란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고, 사랑할..

클라우드 브릭(CLB)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Cloud Bric Coin [내부링크]

클라우드 브릭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클라우드 브릭 코인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클라우드 브릭이란? 클..

다이어트에 좋은 콤 부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콤 부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콤 부차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콤부차란? 녹차나 홍차를 효모와 유익균으로..

체인링크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ChainLink [내부링크]

체인링크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체인링크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

[천안] 쌍용역 맛집 카페 코스 : 봄앤봄 - 열화초 불닭 - 카페코몽 [내부링크]

날씨가 화창했던 4월 중순, 토요일에 친구들 만나러 천안에 놀러갔었다 1호선 쌍용역 근처에 놀면서 방문했던 맛집과 카페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한다 쌍용역 주변에는 나사렛 대학교와 아파트 단지들이 있었고..

티백은 원래 뜯어서 넣는 용도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알고있니?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화제가 된 조나단 밀크티 제조법이 나왔다. 그런데 필자가 여기서 의문이 들었다. 외국인들도 티백을 우리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왜 조나단만 티백을 뜯어서 넣는가..?라는 의문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몇 가지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

MacOs(맥)에서 HEIC 이미지를 JPEG로 변환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MacOs(맥)에서 HEIC 이미지를 JPEG로 변환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앞으로 1초만에 맥에서 HEIC 이미지를 JPEG로 변환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

여자친구에게 더 좋은 남자친구 되기 위한 태도와 자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자친구에게 더 좋은 남자친구 되기 위한 태도와 자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여자친구에게 더 좋은 남자친구가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미리 말해두겠지만, 사람마다 성..

스팀코인 전망, 정보와 간단 분석 - Steemit coin [내부링크]

스팀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스팀코인 전망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스팀이란? Steemit(스팀 잇)이라는..

독한 방귀 냄새 심한 원인과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통 방귀 냄새가 나는 것은 당연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하지만, 냄새가 독하다면 얘기가 좀 다르다. 왜 방귀가 독한지에 대해서 원인과 줄이는 방법을 조사해보고자 한다. 열심히 수집했으니, 끝까지 읽어주면..

발냄새 나는 원인과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발 냄새나는 원인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발 냄새 때문에 고민하신 분들을 위해 원인 파악 후, 제거하는 방법들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길 바란다. 발 냄새나는 원인 1. 땀 발 냄새의 주된..

배에 가스 찰 때 빼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배에 가스찰 때 속이 더부룩하거나 심할 경우 통증까지 겪게 되는 흔한 증상을 겪어봤을 것이다. 필자도 고통중이다.. ㅠㅠ 아무튼 가스 차는 이유와 빼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하면서 공유하고자 한..

L-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면 감사하겠다 :) L-아르기닌(Argi..

샌드박스 코인 전망, 정보와 향후 간단 분석 - SAND [내부링크]

요즘 샌드박스 코인은 암호화폐 거래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많은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왜냐하면 잠재가치 때문이다. 어떤 잠재가치를 가지고 있느냐? 샌드박스가 그 서비스 자체다. 샌드박스의 가치와..

프런티어 코인 정보와 전망 및 시세 정리 [내부링크]

프런티어 코인 정보와 전망 및 시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코인은 빗썸에 상장되어있는 디파이 플랫폼을 운영 중인 알트입니다. 우선 시장 동향을 살펴보기 위해 크립토 관련 뉴스소식을 전해드리도록..

삼성전자 주가 배당 보통주와 우선주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배당 보통주와 우선주 우리가 알고 있는 주식은 보통주라는 주식이 있습니다. 보통주는 주주총회에 참석해서 기업의 주요 경영과 특이사항에 대해 찬성 또는 반대 등의 의결권을 행사하고, 배당도..

얼그레이 홍차 유래, 효능과 부작용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얼그레이 홍차 및 얼그레이 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얼그레이 홍차 및 얼그레이 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정보가 필..

이뮤터블엑스 IMX 코인 전망 및 시세 [내부링크]

이뮤터블 엑스 IMX 코인 전망 및 시세 오늘은 MEXC에 상장되어 있다가 그래서 지난 8일에 업비트에 상장되어 약 6000%가 상승한 코인인 이뮤터블 엑스 코인 IMX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

피블 PIB 코인 호재, NFT 민팅 정보 [내부링크]

피블 PIB 코인 호재, NFT 민팅 정보 암호화폐 시장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기 반등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비트코인의 시세는 조정을 거치며 꾸준히 올라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

위 믹스 코인 Okex 상장, 코인 분석 [내부링크]

위 믹스 코인 Okex 상장, 코인 분석 오늘은 위 믹스 코인의 Okex 거래소 상장과 카지노 선전지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Wemix 코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알트코인..

아크 코인 전망 호재 폭등 이유 분석 [내부링크]

아크 코인 전망 호재 폭등 이유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크 코인의 정보와 급등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이 큰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상승 배경에는 첫 번째로 미국 주식인..

스텔라 루멘 코인 정보와 시세 분석 [내부링크]

스텔라 루멘 코인 정보와 시세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코인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XRP가 하드 포크 된 알트입니다. 코인을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크립토 뉴스 소식을 전해드리며 시장 동향을 파악해보..

메타 주가, 실적 및 나의 생각 [내부링크]

메타 주가, 실적 및 나의 생각 안녕하세요. 메타 주가, 실적,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사명을 바꾼 메타 기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최근 주가 굉장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지..

비체인 코인 인도 닥스 상장 호재, 전망 및 시세 분석 [내부링크]

비체인 코인 인도 닥스 상장 호재, 전망 및 시세 분석 안녕하십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최근 10일 동안 무려 2배의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비체인입니다. 그전에 어제 영국에서 가상자산 규제에 대한 이슈가..

캐스퍼코인 전망과 호재 [내부링크]

캐스퍼 코인 전망과 호재 안녕하세요, 하루에도 바쁜 일상을 살아가시는 직장인들의 경우 매일매일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시는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바쁜 하루를 보내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급..

카카오 코인 전망 클레이 코인 호재와 전망 [내부링크]

카카오 코인 전망 클레이 코인 호재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클레이 코인은 카카오 코인이라 불리면서 굉장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최근 중요 소식들과 함께..

도지 코인 전망 향후 도지코인의 미래 [내부링크]

도지 코인 전망 향후 도지 코인의 미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이야기 가운데서도 도지 코인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도지 코인의 경우 일론 머스크 코인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이슈가..

한샘 배당금 자사주 취득 호재 분석 [내부링크]

한샘 배당금 자사주 취득 호재 분석 국내 1위 가구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한샘은 '은둔의 경영자'로 불리는 조창걸 회장이 1970년에 창업한 이래 50여 년간 가구 분야의 외길 인생을 함께해 왔습니다. 조창걸..

온톨로지 가스 코인 전망 [내부링크]

온톨로지 가스 코인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톨로지 가스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당 코인의 경우 다른 코인과는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해당 코인의 경우 중국의 블록체인..

메타디움 코인 전망과 호재 [내부링크]

메타디움 코인 전망과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타디움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메타디움의 경우 DID 코인으로서 상당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코인입니다. 우선 해당 코인의 경우 탈..

비체인 코인 향후 전망 및 호재 [내부링크]

비체인 코인 향후 전망 및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코인 중에서도 바로 비체인 코인 전망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비체인의 경우 다양한 코인들 중에서도 잠재력이 굉장히 충만한 코인이라고 할 수 있..

아모 코인 전망 알트 급등 시세 정리 [내부링크]

아모 코인 전망 알트 급등 시세 정리 빗썸의 알트를 소개해 드리 전에, 암호화폐 관련 뉴스를 찾아보겠습니다. 아랍에미리트(UAE)가 1분기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업체에 연방 라이선스 발급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앱테크 돈 버는 앱 [내부링크]

앱테크 돈 버는 앱 4월도 이제 끝나가고 정산을 하려다가 오랜만에 진행하는 앱 포인트도 싹 올려보고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정산 첫 번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글은 제가 하는 앱테크 중 돈 버는 앱..

밀크 코인코인 전망 및 시세 분석 [내부링크]

밀크 코인코인 전망 및 시세 분석 현재 비트코인은 44K를 돌파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미국 증시와는 다른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미국 금리 인상이 시작되면 비트코인의 가격은 자연스럽게 하락..

블로 서리 코인 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내부링크]

블로 서리 코인 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싱가포르에서 발행된 알트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 되시면 BLY 정보와 함께 코인을 분석하는 법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

엘지유플러스 주가와 고배당주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 주가와 고배당주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으로 엘지유플러스 주가, 배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는 우리나라 3사 통신주로 국내에서 모두 다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엘지유플러스,..

아로와나 코인 상장 호재 전망 및 시세 [내부링크]

아로와나 코인 상장 호재 전망 및 시세 현재 미국의 금리 인상 이슈는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간 21일 미국 연방준비제도인 Fed는 너무 높은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기존에 이야기했던 0.25bp가..

NFT 관련주 ,갤럭시아머니트리 FSN 엔비티 주가 주식 전망 [내부링크]

NFT 관련주 , 갤럭시아 머니트리 FSN 엔비티 주가 주식 전망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새 성장 동력으로 제시하는 기업들이 계속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대한체육회는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