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toonepartners의 등록된 링크

 zerotoonepartne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기업의 산업재산권으로 권리 지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산업재산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장 알아보러 갈까요? 산업재산권이란? 산업재산권은 산업 내에서 이용 가치가 있는 발명에 대한 권리를 의미합니다...

M&A 기업인수합병, 꼼꼼하게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M&A 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장 알아볼까요? M&A 란? 합병이라는 단어 merger와 인수 acquisition이란 단어의 약자를 따서 M&A가 되었습니다. 비..

기업신용등급을 올리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기업신용등급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요? 기업신용등급이란? 여러 신용평가기관에서는 특정 채권 혹은 기업의 채무를 발행한 기업이 원리금 상환 만기일까지 돈을 제대..

조달청 우수제품제도로 기업가치 올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 입니다. 오늘은 조달청 우수제품제도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조달청 우수제품이란? 조달청 우수제품 제도는 조달물자의 품질 향상과 중소/벤처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공시제도와 개선방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기업공시제도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장 알아보러 갈까요? 기업공시제도(Corporate Disclosure System)란? 우리나라 상법과 자본시장법은 기업과 거래하는..

[연말정산 시리즈 14] 연봉에 따른 소득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연봉에 따른 소득공제가 주제인데요~! 고액 연봉자일수록 환급받는 금액이 커진다는 것은 이제 다들 알고 계시겠죠? 연봉에 따른 연말정산을 오늘 한 번 알아보겠..

[연말정산 시리즈 13]2020년 변경된 개정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20년 변경된 개정세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

[11월 2주차]ZTO 뉴스레터 [내부링크]

ZTO NEWS LETTER - 11월 2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년 임치기술 활용지원사업(임치기..

[11월1주차] ZTO뉴스레터 [내부링크]

ZTO NEWS LETTER - 11월 1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년 대덕특구 창업교류공간..

ZTO 뉴스레터 - 정책자금, 투자, R&D, IR, 교육 [내부링크]

제로투원에서 주간 뉴스레터를 매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 정책자금 ∨ 투자 ∨ R&D ∨ IR&DAMODAY ∨ 교육&세미나 5가지 부분을 정리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본 메일은 스타트업만을 위하여 자금조..

10월 5주차 ZTO 뉴스레터 [내부링크]

ZTO NEWS LETTER - 10월 5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년 6차 벤처기업 공동채용사업 참..

10월 3주차 제로투원파트너스 뉴스레터 [내부링크]

ZTOP NEWS LETTER - 10월 3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년 10월 소상공인 정책자금(대리대출) 접수 ⇒..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21] 기업 Exit 방향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10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금방 가는것 같아요.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0월의 마지막 주제는 기업 Exit 방향 설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업을 검토하고 투자를 하거나 받게..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20]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사업화 계획의 상세내용 작성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업화 계획 내용 작성시의 중요도에 대한 내용은 이전 글에 말씀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9]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1 [내부링크]

다들 좋은 아침입니다~! (예비)대표님들~ 사업계획서 작성해보셨나요? 사업계획서를 왜 중요하게 작성해야하는지는 다들 알고 계시겠죠?? 그렇다면 작성 방법에 대해서 꼼꼼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8] 정부지원사업 합격하는 법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짜기 날씨가 추워져 버렸어요. 이웃님들 꼭 따숩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어서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8번째 정부지원사업 합격하는 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7] 정부지원사업 합격하는 법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7번째 정부지원사업 합격하는 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사업의 예산책정은 해가 지날수록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초기 스타트업의 경우 현재 운영하고..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6] 특허의 중요성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이어서 특허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다시 왔습니다!! 특허의 중요성1을 안보고 오셨다면 먼저 보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더 심화된 특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5] 특허의 중요성1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트업에게 중요한 강점이 될 수 있는 특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허가 스타트업에게 왜 중요한 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트업 대표님들! 특허에 관심 있으신 분들!..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4] 스타트업 CFO - 재무관리& 경영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타트업 재무관리에 필요한 CFO의 업무에 관한 내용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스타트업 재무는 사업화의 가능성과 가치창출의 잠재성을 창의적이고 현실적으로 능숙하게 다뤄나가는 전..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3] 스타트업 CEO가 바라는 CFO의 역할 [내부링크]

완연한 가을날씨에 놀러가기 딱 좋은 주말입니다~! 기다렸던 드라마 스타트업도 오늘밤 부터 TVN에서 하니 본방 사수 해주세요~ ㅋㅋ 오늘은 스타트업 CEO는 어떤 CFO를 원하는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 볼..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2] 마일스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졌네요. 요즘 가을은 가을을 즐길새도 없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에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마일스톤..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1] 기업에 맞는 투자라운드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아침입니다~ 알맞은 투자라운드가 중요한 점은 지난번 [기업에 맞는 투자라운드1]를 보고 오신다면 아실거라 생각해요~ 지난번에 이어서 Series 투자라운드 목표부터 알아보도..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0] 기업에 맞는 투자라운드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점점 기온이 떨어져가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투자유치를 성공할 수 있도록 기업에 맞는 투자라운드를 선택하는 알맞은 시기 및 어떤 목적을 갖..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9] 투자받은 기업이야기 - 라운드 중심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화창한 주말 입니다. 얇은 옷에 여러겹 입고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가기 딱 좋은 날이네요~ 오늘은 스타트업 대표님들이 궁금해하는 투자이야기 중 투자진행에 관해 편안하게 이야..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8] 투자계약 이것만은 알아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훈민정음 곧 오늘날에 사용하고 있는 한글을 창제하여 세상에 펴낸것을 기념하기 위한 국경일인 한글날입니다. 2006년부터 국경일로 지정된 직장인들에게는..

[공지] IR컨설턴트 자격증 취득 교육 과정 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로투원파트너스에서 IR컨설턴트 자격증 교육과정을 개설합니다! IR컨설턴트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희망하시거나 혹은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제로투원파트너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0월 2주차] ZTOP 뉴스레터 [내부링크]

ZTOP NEWS LETTER - 10월 2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년 K-솔루션 페어@SFF 온라인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공고 ⇒ Link ◾ 2020년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 Sta..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6] 투자자의 평가 및 질문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5] 지피지기 백전백승 투자자 분석에 이어서 투자자 분석2! 투자자의 평가 및 질문사항 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도!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해서 투자자가..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5] 지피지기 백전백승 투자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투자 시리즈5로 투자자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해요! 지피지기 백전백승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고 투자자 먼저 알아야 투자 유치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7] 투자계약 이것만은 알아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7번째인 오늘은 "투자계약 이것만은 알아두자" 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투자계약서 작성법을 알아보기 전에 투자계약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설..

[10월 1주차] ZTOP 뉴스레터 [내부링크]

ZTOP NEWS LETTER - 10월 1주차 뉴스레터 신규 7일 이내 모집마감 정책자금 ◾ 2020 청년 창UP·디딤돌 구축사업 참여자 공모 ⇒ Link ◾ 서초구 자영업자 코로나19극복 초스피드 대출 ⇒ Link..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4] 스타트업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트업의 스토리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좋은 이야기는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면서 마음 깊은 곳에 와 닿는 힘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좋은 이야기는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매료시키는데..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3] 스타트업 자금조달 어떻게 받나요? [내부링크]

이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듯 해요. 낮시간엔 더운 가을볕~ 자외선 차단 잊지 마세요! 추석연휴로 긴 연휴를 보내며 우리 스타트업 대표님들은 자금을 찾아, 또 정보를 찾아 헤매실 것 같은데요.. 스타트업..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2] 투자받는 IR 자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보름달에 소원은 비셨나요?? 저는 저녁에 높은곳에 올라가 사진찍으면서 소원을 빌었습니다. 오늘은 어제 내용과 이어지는 투자받는 IR 자료 만들기 2번째 자료..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 1] 투자받는 IR 자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성한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스타트업 투자 시리즈의 첫번째인 투자받는 IR 자료 만들기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타트업 회사에서는 자신의 아이템에 대한 IR 자료 작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