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tte1의 등록된 링크

 zett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편안함과 익숙함은 발전의 적 [내부링크]

머나먼 인생길에서 첫 번째 장애물을 가까스로 넘은 뒤 남은 길이 험난할 것을 두려워하여 현재의 자리에 그만 안주해 버리는 사람들이 많다. 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꿈과는 거리가 멀지만 자신만의 안락하..

신념이 나를 움직인다. [내부링크]

동요되지 않는 신념, 그것이 당신의 사고를 힘으로 바꾼다. 신념은 당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자신으로 만든다. 즉, 당신을 도전하는 인간으로 변화시킨다. 마음의 움직임은 신념에 따른다. 신념이 사고와..

타인을 내편으로 만드는 12가지 방법 [내부링크]

타인을 내편으로 만드는 12가지 방법 어느 집단이건 주목받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뉜다. ‘사람이 재산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원만한 인간관계는 성공적인 삶을 위한 첫걸음이다. 그리고 원..

믿을수있는 공장전문 제때부동산중개컨설팅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반월공단에 공장전문 부동산인 제때부동산중개컨설팅이 개업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인들께서 제일 먼저 물어보시는 말씀이 누가 제때라고 이름지었냐? 제때가 무슨 뜻이냐?... 세상에서 가장..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공단 공장매매 공장임대 시세보고 2017.3.17 [내부링크]

요즘같은 3월은 1년중 가장 바쁜 날입니다. 다른 해보다는 조금 덜 바쁘긴 하죠... 문의 전화를 받다보면 항상 똑같은 질문중에 하나가 아마 시세를 물어보는게 제일 많고 가장 먼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