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k2의 등록된 링크

 zik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2건입니다.

척척 챌린지? 그게뭔데? [내부링크]

현대사회에 많은 이들은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듣기보다는 개인 핸드폰을 통해 유튜브나 개인 방송을 즐겨본다 오늘 포스팅에 주제 척척챌린지는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유행된 것으로 일종에 진실 게임이다. 특히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처음 진행하게 되었으며 가장 먼저 시작한 사람은 BJ봉준이다. 챌린지를 처음 진행하게된 이유는 이렇다 평소 봉준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던 가수 황인욱은 봉준에게 100만원 상당에 안경을 선물하였고 초경량 고가의 렌즈를 사용하여서 비싸다고 자랑하였다 그러나 봉준과는 너무 어울리지 않는 안경이어서 시청자들은 안경쓴 모습을 놀리기 시작하였고 그 안경은 척경이 라는 명칭을 얻었고 안경을 쓰는 순간 겸손한척 배려하는 척을 하지 않고 가식없이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종에 진실게임 이라..

스트릿 패션, 스트릿 패션이 뭔데? [내부링크]

스트릿 패션, 일상속에서 TV에서 혹은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스트릿 패션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릿 패션 근본부터 알고 시작 합시다. 00000 정의 스트리트 패션(Street Fashion, Streetwear)이란 단어 뜻 그대로 길거리 사람들의 패션을 일컫는 말이다. 이전에는 스트리트 패션이라는 분야에 대해 특별한 정의가 없었으나, 2000년대부터 조명받기 시작해 지금은 각종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나 잡지, 기타 관련 단체도 생겨났다. 주로 10~20대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으며, 해외에서는 30~40대의 패션 피플도 꽤 즐기는 패션이다 . 자주 변하는 유행을 중심으로 다양한 감성과 다양한 스타일의 종합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미니멀 패션. 미니멀룩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카테고리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패션 트렌드이죠, 미니멀 패션에 대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의 미니멈은 「최소의・극히 미소한」이란 뜻으로, 아주 극도로 심플함을 추구한 패션 전반을 가리킨다. 미니멀 모드나 미니멀 룩이라고도 하여, 장식적인 패션표현의 대극에 있는 것 '미니멀리즘' 제2차세계대전을 전후하여 시각 예술 분야에서 출현하여 음악, 건축, 패션, 철학 등 여러 영역으로 확대되어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다. 영어에서 '최소한도의, 최소의, 극미의'라는 뜻의 '미니멀(minimal)'과 '주의'라는 뜻의 '이즘(ism)'을 결합한 미니멀리즘이라는 용어는 1960년대부터 쓰이기 시작했다. 미니멀리즘은 기본적으로 예술적인 기교나 각색을 최소화하고 사물의 근본 즉 본..

남자 봄옷 추천, 맨투맨 반팔 와이드 팬츠 (부제:멋쟁이가 되자.) [내부링크]

소개 이름 : EXTREMAL 프린팅 맨투맨 가격 : 31,500원 쇼핑몰 : 4XR 4xr 제품 입니다, 핸드폰을 보다가 아무생각 없이 아이 쇼핑을 하다가 정말 사고 싶다라고 느낀 제품 입니다. 왜냐하면 전에도 말했다 시피 저는 단정함 속에 튀는 요소를 좋아 합니다. 앞면만 보면 굉장히 깔끔해 보이고 트렌디해 보이는 상품이지만. 뒷면을 보면 유니크한 컬러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되었습니다. 또한 코튼 소재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안하게 부담 없이 입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XL~2XL 3XL~4XL까지 판매 하고 있고, 오버핏 느낌이어서 체격이 있어도 예쁜 핏을 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항상 제품을 소개 시켜드릴때 가장 고민을 많이 하는 부분은 소재와 디자인 입니다. 왜냐하면 소재가 불편하면 체격이..

카톡 이름 바꾼답니다.(찌라시) [내부링크]

집에서도 일해라.. 카카웍

마스크 하나 드릴까요? [내부링크]

김종민 예능감 ㅋㅋ

인스타 몸짱녀들이 매일 하는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스쿼트 30일 챌린지에 써보도록 하려구 합니다 스쿼트 30일 챌린지란 자신에 한계에 맞게끔 스쿼트 갯수를 설정해 두고 매일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 하며 30일동안에 자신의 몸을 관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나는 10개씩 10set를 매일 아침 11시에 무조건 하겠다 라고 생각을 하면 무슨일이 있어도 아침 11시에는 총갯수 100개의 스쿼트를 정자세로 하는것 입니다. 그럼 스쿼트에 정의를 알아 보도록 할까요? 스쿼트란 운동부위는 허벅지, 운동근육은 대퇴사두근을 이용하여 운동하는 것이고 보통 어깨 너비 만큼 다리를 벌리고 앉았다 일어나는 것 입니다. 기본 스쿼트 동작에서는 보통 허리를 쓰지는 않지만 흔히 말하는 3대운동 즉 바벨을 메고 하는 경우에는 바벨 무..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제가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젝트를 위해서 페이스북 마케팅 이라는것을 시도해보고 그에 따른 보고서를 차곡차곡 작성해 보려구 합니다 무슨일이 있어서 그동안 포스팅을 못했는지는 천천히 글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Zikblogpreview-102027624936076/?ref=aymt_homepage_panel&eid=ARCeZxn8Yc_hf_uEkRFaTxoeBCj3v6inEIZ8AVAS480r9EW6wC3f2rxHFv49-qJeO-QuGfakPvuk6v-0 Zikblogpreview Zikblogpreview. 좋아하는 사람 4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4명. 개인 블로그 www.facebook.com 제가 페..

플라워 버킷 챌린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왜? 어떻게? [내부링크]

코로나 19 확산 영향으로 인하여 많은 기업체, 자영업자들이 굉장히 어려워 지고 있다. 코로나 19에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 되면서 연초에 시작되던 행사, 졸업식, 입학식 없어지게 되었다. 그로인해 화훼 농가에 경제적인 영향에 끼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등장하게 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 이다. 어떻게 알려졌을까? 보통의 재미나, 흥미 를 위한 챌린지들은 각종 sns 매체를 통해 해시태그 기능을 이용하여서 알려지게 된다. 그러나 최근 공적으로 일어나는 챌린지들은 먼저 국가 기관에 추진으로 인하여 챌린지가 시작되어 알려지게 되었다.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도 마찬가지 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중소벤쳐기업부, 그리고 농협에 주관 하에 ..

덕분에 챌린지, 그게뭔데? 왜?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고 지치는 4월 벌써 3개월 정도가 지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지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단연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은 의료진 관계자 분들 일것 이다. 검진소, 각종병원, 격리시설등 여러 기관이나 병원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다. 현재 4월 27일 기준 확진자 10738명 완치자 8764명 세계적으로 보면 굉장히 치료율이 높은 편이다. 그 배경에는 당연히 의료진분들 뿐만 아니라 의료 관계자 공무원 분들이 밤낮으로 수고해 주시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시작된 덕분에 챌린지. 다른 챌린지들과 마찬가지로 인스타 해시태그를 통해서 알려졌지만, 유명인사 분들이나, 고위 공무원들이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그 챌린지를 보는 사람들도 동참을 ..

남자 패션 추천 간절기 패션 (옷 추천,착장 맞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입고 싶은데로 착장은 맞추며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식 제가 쓴글의 유입 검색어를 조회 해보는데 연령층이 있으신 남자 패션 이렇게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그 부분도 확인을 했기 때문에 어떤 연령층이 입어도 예쁠 만한 옷을 소개시킬수 있도록 많이 연구하고 신중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주제는 봄과 여름사이 추워진 어느날 이라는 설정을 잡고 들어가겠습니다. 요즘 날씨와 비슷하죠? 제품 : 테일 셔츠자켓 가격 : 37,050원 쇼핑몰 : 120bro 링크 : http://120br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536&cate_no=43&display..

화제의 유튜브 알고리즘, 우리를 여기까지 데려온 이유? [내부링크]

대 유튜브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은 유튜브를 시청하는것이 하루일과에 포함 되어있다. 가끔씩은 유튜브의 동영상보다 댓글을 보는 경우가 있는데 항상있는 댓글은 '나 OO보고 있었는데 왜여기있지?' 혹은 '아무도 이 영상을 검색해서 들어오지 않았다...' 혹은 나 ; 이제 그만보고 자야지 유튜브 : (영상 또는 영상내용) 이라는 동영상 본적있어? 이런 댓글들이 정말 많다. 이들은 모두 자신이 찾아서 보거나 클릭해서 본영상을 보다보니 추천목록을 타고 돌아다니다가 댓글을 쓴 영상까지 정말 많은 영상을 본사람들이다. 이들은 모두 유튜브의 알고리즘을 언급하며 오늘은 유튜브 알고리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알고리즘이란? 알고리즘(algorithm)은 주어진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 방법,..

아직도 유행? 원칩 챌린지 그게뭔데?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110번째 글을 포스팅 하게 됬네요 이번시간에는 한때 유행이었지만 현재도 굉장히 많은 유튜버 혹은 페북스타 심지어는 일반인 까지도 해보는 원칩 챌린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칩 챌린지 정의 캐롤라이나 리퍼라는 고추가 있다. 흔히 우리들이 sns에서나 웹서핑을 하다보면 먹으면 죽을수도 있는 매운 고추 순위 이런 짤을 본적이 있을것이다. 물론 나는 이름까지는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그 매운 청양고추가 순위권에 없었던것을 기억한다. 그렇다면 거기서 1위인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라는 고추는 얼마나 매운것일까? 캐롤라이나 리퍼(Carolina Reaper, 원 명칭: HP22B 중국고추 식물의 재배 품종이다. 이 고추는 빨갛고 쭈글쭈글하며 조그마한 꼬리가 특징이다. 2013년에 《기네스 ..

남자 반팔, 바지 여름 옷 추천 (착장 맞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옷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구 합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해볼 생각 이냐면 한 착장을 맞추어볼 생각 입니다. . 제품 : 낙하산 프린팅 반팔 티셔츠 가격 : 21,600 쇼핑몰 ; 젠틀빅 링크 :https://gentlebig.com/product/%EB%82%99%ED%95%98%EC%82%B0-%ED%94%84%EB%A6%B0%ED%8C%85-%EB%B0%98%ED%8C%94%ED%8B%B0%EC%85%94%EC%B8%A0/3378/category/55/display/1/ 젠틀빅 : 남자빅사이즈 쇼핑몰 남성빅사이즈 온라인 쇼핑몰, 자체제작, 신상 항시 업데이트! www.gentlebig.com 굉장히 심플 하지만 등 뒤에 프린팅 되어 있는 낙하산이 정말 예쁘게 생겼습니다. 기본티 보..

염따 빠끄 챌린지, 그게뭔데? [내부링크]

롯데주류가 전속모델을 수지 다음으로 염따와 협업하여 flex 처음처럼 소주가 마트 뿐만 아니라 일반 술집에서도 팔리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고, flex소주는 전국에서 현재까지도 많이 팔리고 있다 이에 많은 염따의 팬들이 왜 수지 다음으로 염따냐? 연관성이 전혀 없다, 등 많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은 염따의 빠끄 챌린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염따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18년도를 시작으로 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인기 몰이를 하고있다.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과 협업하여 많은 활동을 하였다. 염따는 티팔이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순전히 자신의 티셔츠 굿즈를 팔아서 매출액 20억을 찍었으며 자신의 수익으로 친구래퍼 더콰이엇의 벤틀리를 구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염따가..

부부의 세계 왜 재미있을까? 줄거리, 리뷰, 관전포인트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가 현재 날짜로 8화까지 방영되었다. 현재 4월 19일 기준으로 18.5%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jtbc가 지상파 방송사임을 고려해 본다면 굉장한 수치이다. 원작 :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 시즌 1 BBC에서 방영하였으며, 여자가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 이다. 그렇다면 일반 기본 소개를 보도록 하자.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주연으로 대배우 김희애님이 나온다. 그외에도 한소희, 김영민 ,박해준 배우님들이 나오며 모두들 연기력이 출중하기 때문에 작품 안에서의 몰입도가 높아질수 밖에 없다. 줄거리 병원 부원장이자, 평온한 가정의 남편의 변함없는 사랑 반듯하게 자라고 있는 아들, 그리고 사회적으로 ..

키드밀리 + 딘, 딘드밀리 그런지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 에서는 래퍼 키드밀리님과 딘 님이 많이 입고 다녀서 유행이 된 흔히 딘드밀리 스타일 이라고 불리는 그런지 패션에 대해서 알아 보려구 한다. '딘드밀리' 딘과 키드밀리의 합성어이다. 둘다 힙합씬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인물이다. 이 합성어가 나오기 시작한 시점은 딘이 쇼미더 머니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후 그 다음 시즌인 쇼미더 머니 777에 출연하기 시작한 시점 그들의 스타일이 굉장히 비슷하고 그들의 매력으로 사람들을 사로 잡았기 때문에 이런 합성어가 등장한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든다. 00000 정의 "그런지 룩"(Grunge Look)이라고도 한다. 1980년대 정통 하이패션과 엘리트주의에 대한 반발로 시작돼서 더럽고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다. 도회적 보헤미아니즘(bohemianism..

레이어드룩 ,레이어드 하는법, 꿀팁 [내부링크]

레이어드, 어떻게 해야 괜찮을까? 정의 층이 진 모양이란 뜻으로, 여러 겹을 겹쳐 입은 스타일을 말한다. 여러 단을 연결한 것도 레이어드 룩이라고 한다. 보통 패션과 헤어관련 카테고리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 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이어드를 활용한 코디가 가능하며 오늘은 어떻게 레이어드를 해야 좋을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00000 1.기본적인 레이어드 레이어드 보통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레이어드 방법은 단연 맨투맨 안에 흰색티셔츠가 보이게 입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코디이다. 이 코디에도 두 가지 상품을 활용한 코디가 가능하는데 맨투맨 안에 큰 흰색 티를 입어서 레이어드 하는 방법과 흰색 티를 입기 보다는 흰색 나시를 입는 방법이 있다. 내가 보기에 추천하는 방법은 맨투맨 안에는 흰..

양말도 패션일까? 양말 코디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자신은 중간 이상의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옷을 정말 잘입으시는 분들 중에도 양말에는 유독 신경을 쓰지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오늘은 양말도 과연 패션일까? 라는 주제로 포스팅 하려고 하지만 두괄식으로 말하자면 당연히 양말도 신경 써야 하는 패션 입니다. 사실 저는 무지 흰, 검은 발목 양말만 신었었습니다. 그런데 여름에 너무 더워서 최근에 들어서 다양한 양말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양말을 언제 신어야 패션 고수가 될까요? '멋쟁이는 멋스럽게 입는다' 이 룩을 보면 떠오르는 말 이네요 클래식한 바지와 셔츠, 너무 클래식하여 재미가 없다보니까 양말에 포인트를 줬네요 정말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양말에다 포인트를 준거에 그치지 않고 오..

데님, 어떻게 입어야 될까? 데님 자켓 데님 팬츠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코디에 사용되는 데님, 데님자켓, 데님팬츠, 심지어는 데님 수트까지 많은 스타일에 데님이 사용이 되네요 그렇다면 데님이 과연 무엇이고 어디에 데님을 이용하여 코디하고 어떻게 입으면 조금더 고급스럽고 예쁘게 입을수 있을까?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정의 (소재로써의 대님) 선염사로 능직한 목면지. 질겨서 매우 실용적이다. 정통적인 블루 데님은 진한 청색의 경사에 회색이나표백하지 않은 위사로 짠 천을 말한다. 갈색・흑색・백색 외에도 스트라이프나 체크 무늬 등이 들어 있는 천도 많이 생산된다. 두꺼운 데님은 주로 작업복에 사용되며, 얇은 것은 보다 부드러워 스포츠 데님이라 부르며 스포츠웨어 등에 많이 쓰인다. 진과 같은 뜻으로 사용되고 있다. 어원은 "님의 능직..

아메카지,아메카지룩 어떻게 입어야 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아메카지룩에 개념, 정의, 특징, 그리고 어떻게 입어야 될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어떻게 입어야 될지에 대해서는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패션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렇게 입었을때 예쁠것 이다'라는 견해가 들어있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000 정의 '아메카지'란 '아메리칸 캐주얼'을 일본식으로 줄여 만든 말로 1900년대 초 미국 노동자들이 입던 워크웨어(작업복)가 일본식 복고풍 패션과 만나 캐주얼하게 재해석된 패션 스타일을 가리킨다. 일본에서는 1980~90년대에 걸쳐 유행했고,뉴트로 열풍을 타고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워크웨어에서 유래된 아메카지 룩은 공구를 여기저기 넣을 수 있도록 주머니가 많이 달려 있고, 일하다 부딪혀..

댄디, 댄디룩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0000 {정의} 사전적인 의미 우아한 복장과 세련된 몸가짐으로 대중들에게 정신적 우월감을 은연 중에 과시하는 멋쟁이 및 맵시꾼. 이러한 태도를 댄디즘(dandyism)이라 부른다 . 주로 중년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용어이며, 청소년과 반대되는 "침착함", "수수함", "중후함"을 나타낸다. 댄디즘은 18세기 말 ~ 19세기 초에 귀족층의 스타일을 본받으며 문학과 예술에 심취한 영국 중산층 남성으로부터 유래했다. 이 당시에는 "겉치레, 허세 따위로 멋을 부리려는 경향"을 의미했다. 이런 경향은 프랑스 문화에 영향을 미쳤고, 그러면서 문학에서는 댄디즘을 "예술가의 자존심을 보여주는 정신적인 귀족주의"라는 뜻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문학가들의 주장에 따르면, 외모가 세련되고 말고는 중요한 게 아니며 내..

바지만 잘입어도 중간은 간다. 남자 바지 추천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옵니다. 반바지도 좋지만, 오늘은 얇고 핏이 잘빠진 바지를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제품명: 러기드하우스 : EDWIN BANDING BAGGY PANTS 카키 2.가격 : 35,000원 3.쇼핑몰 : 4XR 4XR 바지 입니다. 카키색 이네요, 저번에 포스팅 한것 처럼 카키색은 어스컬러에 속합니다. 제가 요즘 진한 톤의 어스컬러에 빠져서 그런지 카키색, 브라운 이런 색깔에 눈이 정말 많이 가네요 옷의 두껍기가 많이 두껍지 않다고 해서 여름에도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바지길이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았는데 제가 빅사이즈여서 그런지 저는 바지 길이를 딱 두 종류로 생각 하더라구요 1. 복숭아뼈 2. 아예 통이 큰 일자바지 근데 이렇게 두가지 핏으로만 옷을 입어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모델분이 입..

트레이닝복? 애슬레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에슬레저, 일반 사람들에게는 조금은 낯선 단어이다. 근 몇년 동안 트레이닝복 이라고 부르던 옷들이 에슬레저로 업그레이드 된 셈이다. 오늘은 에슬레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한다. 정의 애슬레틱(운동경기)과 레저(여가)를 합친 스포츠웨어 업계의 용어. “가벼운 스포츠” 등으로 번역되는데, 스포츠의 흥미로부터 일반인들도 스포츠를 일상적으로 받아들여 손쉽게 레저와 같은 즐거움을 맛보자는 경향을 가리킨다. 1980년대의 건강 스포츠가 붐이 일어났을때 생긴 말. 시대에 따라 즐기는 스포츠의 유행은 조금씩 달라지는데 배드민턴, 테니스, 조깅, 에어로빅, 볼링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운동복을 일상에서?' 일상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입는 옷들이다. 트레이닝복이라고 불렀지만, 앞에서 말했듯이 애슬레저룩 이라고 부른다...

어스 컬러, 톤의 정점 패션추천 [내부링크]

자연친화적인 컬러를 활용한 어스컬러 'earth color' 흔히 지구색 이라고 말하며 지구의 대지색을 뜻한다. 00000 정확한 정의 어시패션에서 볼 수 있는 색으로 흙색이란 뜻. 흙색은 여러 가지로서 베이지, 카키, 브라운 등이 포함된다. 대지나 흙, 바위, 모래 또는 이를 연상시키는 색. 브라운 계열의 색이 중심이 된다. 0000 패션에서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를 할때도 자연 친화적인 컨셉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있는 컬러이다. 작년부터 엄청난 유행을 하기 시작 했으며 어스컬러를 활용한 옷들이 팔린 취지는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 친화적인 삶을 살도록 노력하자는 취지가 있었으나 사실은 어스컬러를 사용했을때 컬러톤이 정말 예쁘기 때문에 잘팔리기 시작하였다. 카키, 브라운, 베이지 라고 컬러를 정의 하..

유행 신발, 신발추천, 독일군 스니커즈 솔직 후기 [내부링크]

착장을 맞추기 위해서 신발부터 시작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보통에 사람들은 신발을 제외한 착장을 맞춘후 신발을 고르곤 하죠, 오늘은 어느 옷에 입어도 예쁜 신발을 제가 직접 구매를 해보고 리뷰 하려고 합니다. 광고 상품 아니구요, 제가 오랜 고민 끝에 구매 후 택배를 뜯어보고 옷을 입어보고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군 스니커즈의 원조(?)는 고가의 브랜드 메종 이죠, 하지만 메종 독일군 같은 경우에는 약 50만원 정도 합니다 가난한 휴학생이 50만원 짜리 신발을 산다는 것은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품질 좋고 제품이 잘 빠진 독일군 스니커즈를 찾던 와중 유튜버 최겨울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에서 말하시길 무난하게 예쁘다고, 꾸안꾸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하셔서 바로 구..

2020 올해의 패션은? [내부링크]

과연 올해는 어떤 패션이 유행 하게 될까요? 매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 이지만, 딱히 어느 곳 에서 정리 해두는것이 아니여서 혼란스럽네요 여러군데서 자료조사를 해보았고 , 종합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의 컬러' 항상 나오는 올해의 컬러, 작년에는 리빙 코랄 컬러가 선정 되었습니다. 과연 어디서 선정 했나 찾아보니 아주 유명한 외국 패션 메거진에서 선정한 것 이더라구요,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리빙 코랄 컬러는 굉장히 산뜻하며 마치 복숭아 느낌이 나며 포근한 인상을 주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작년에 디자이너 분들이 사용하시며 유행했던 네온컬러 이도 마찬가지로 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과연 올해의 컬러는 무엇일까? 바로 클래식 블루 입니다, 일반 블루보다는 조금 더 짙고 고급 스러운 ..

63도 저온살균 챌린지, 그게 뭔데? [내부링크]

파스퇴르 공식채널이 저온살균 우유를 알리기 위해서 63도 챌린지를 하였고 이를 파스퇴르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각종 SNS플랫폼에 게시 하였습니다. 저온살균이란? 보통 60∼80의 물 속에서 24시간마다 30∼60분간씩 3∼7회 가열하여 살균하는 방법으로 저온간헐살균이라고도 하는데 고온에서는 변화를 일으키거나 분해되는 물질(비타민,단백질 등)을 함유하는 액체의 살균에 쓰인다. [네이버 지식백과] 저온살균 [pasteurization, 低溫殺菌] (두산백과) 우유의 일반적인 살균온도는 63도의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로 살균하는 저온살균우유의 재미있고 , 제조공정을 밝히는 내용을 파스퇴르 공식 채널에 올리는 것입니다. 육삼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이미 개재되었으며 약 30만회의 조회수가 발생..

찍자 우리 4.15 총선챌린지 그게뭔데? [내부링크]

SBS에서 총선 챌린지를 시작하였습니다. 특별 페이지, SBS뉴스 홈페이지, 포털사이트 줌, 페이스북·트위터·틱톡·밴드 등 SNS 플랫폼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현재 MCN 샌드박스의 대표 크레에이터 도티 님을 시작으로 샌드박스 소속 유튜버들이 챌린지를 시작 한다고 합니다. 4.15 총선 챌린지란? 총선 챌린지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로 어려운 시기에 국민들이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소망을 이야기하고 희망을 나누는 랜선 챌린지 입니다. 또한 모든 유권자들이 자신의 소망을 국회에 글을 쓰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의 매개채가 될수 있는 챌린지 입니다. 그런 기회를 가지므로써 좋은 방향으로 극복하자 라는 염원을 담은 챌린지 입니디. 또한 자신의 소망을 말하며 국민들은 자연스럽게 4.15 총선에 주목하..

샷샷챌린지? 그게뭔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영향으로 인해서 굉장히 심심하시죠? 보통 봄이 오면 꽃구경도 가고 활동적으로 야외활동을 하는 시기 인데 굉장히 우울 하네요 특히 불금에는 밖에나가서 놀아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최근 래퍼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샷샷 챌린지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구 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메켓레인 소속 나플라님이 인스타 그램에 샷샷 챌린지 라며 술잔 두잔에 술을 채우고 동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인 만큼 나가서 술을 마시는것 보다는 집에서 마시자는 취지로 챌린지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좋은 챌린지 라고 생각 합니다 나플라님이 태그하신 분들이 동영상을 보고 챌린지에 동참하셨고 현재 래퍼 염따님 키드밀리님 ,혁피님, 지코님등 많은 래퍼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계십니다. 보면서 웃긴점은 래퍼들이 서로 친하..

남자 레이어드티, 통큰바지 추천 [내부링크]

이 카테고리를 진행하면서 제가 관심있는 글을 쓰니까 조회수가 안나와도 계속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예쁜옷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BA모노 스티치자켓2.가격 - 49,000원3.쇼핑몰 :빅사이즈 클럽 봄에 가볍게 입기 딱 좋은 아우터 인것 같습니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계절을 생각해야하는 만큼 그리 두껍지 않은 재질의 옷을 구매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옷을 추천합니다, 안에 시원한 반팔티나 얇은 긴팔을 입고 바지는 청바지, 심플하게 멋있을것 같습니다. 컬러는 총 네종류 있네요 위에 모델분이 입으신 컬러는 베이지 색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무지색에 흰색 박음질로 제단선이나, 주머니를 눈에 띄게 하는 패션이 왠지 이번년도 유행..

남자 봄옷 아우터, 블레이져 추천 [내부링크]

1편에 이어서 2편도 바로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늦겨울 초봄 사이인 것 같아요, 아침부터 점심 까지는 굉장히 덥구 저녁에는 또 추워서 일교차에 굉장히 크네요, 꼭 겉옷 잘 입으시구 다니세요 그럼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모노) 모노 플렌 포켓 자켓 가격:56,000원 쇼핑몰: 바이모노 이건 아직 사본 상품은 아니구 사고싶은 상품이에요! 봄과 가을 느낌이 강한 자켓 이네요 베이지 색에 얇은 자켓은 항상 인기가 있죠, 굉장히 깔끔해 보이면서 예쁘게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재질 원단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아서 간절기에 딱이네요 자켓 안에는 기본 무지티 흰색, 검은색이 잘어울리겠네요 또한 바지는 베이지색, 검은색, 밝은 베이지색..

남자 봄옷 기본티, 셔츠추천 [내부링크]

제가 몸이 굉장히 큰편 이어서 주로 빅사이즈 쇼핑몰에서 구매하곤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주로 빅사이즈에 대해서 좋지 않은 인식이 있고, 아 큰옷은 예쁘지 않을 거야 라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그래서 빅사이즈 쇼핑몰에 있는 옷들중 예쁜옷이나, 제가 사고싶은 옷을 주로 포스팅 해두려고 합니다, 실제로 월급날 되면 사서 리뷰도 하는 쪽으로 해보겠습니다, 1. 오까네) 꺼내입어요 절개 긴팔티 옷을 입을때 어떤 옷이든 기본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 옷은 기본티 입니다. 제가 기본티를 살때 중요하게 보는 것은 보통 편안함 , 재질 입니다. 굉장히 편하고 사이즈도 크게 나왔습니다 구매한 사이즈는 2~3xl 아이보리와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1+1 이벤트 중이어서 가격적으로도 굉장히 ..

장근원? 안보현? 그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름 안보현 1988년 5월 16일 출생 부산에서 자랐고 모델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 2007년 모델 활동을 하였고 배우 활동을 시작한것은 2014년, 골든 크로스로 배우 데뷔를 하였다 2014년 드라마 를 시작으로 (2015~2016), (2016), (2017), (2018), (2018) 등에서 실력을 쌓았다. 2018년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에서 씨름부 태진 역을 연기하였다, 당시 캐스팅에 엑소 세훈님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한 웹드라마 이다., 실제로 봤을때 느와르 드라마 여서 조금 오그라드는 경향이 있었지만,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인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2020년 우리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해이다, JTBC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가의 후계자 이자, 장회장의 장남 또한 새로..

페이스북에서 유명한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수? 포맨트 향수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향수 리뷰를 하려구 합니다 요즈음 sns에서 굉장히 광고를 많이하는 포맨트 향수 입니다. 막 지나가다가 남자가 향수만 뿌렸는데도 여자들이 번호를 따고 설레하는 광고여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래서 직접 구매를 하고 사용 하였습니다. 1. 구매과정 구매과정에서 굉장히 좋았던 것은 포맨트 공식사이트를 들어가서 보면 굉장히 상품에 대해서 디테일하고 쉽게 설명을 해두었습니다, 지속시간같이 세세한 부분도 적어 두셨더라구요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원 가입을 하니까 쿠폰 5개를 줍니다. 그래서 굉장히 할인을 많이 받고 샀습니다. 가격은 약 39000원 정두였구 배송비 무료 쿠폰을 썼던것 같습니다. 2. 얼마나 걸리나? 3월 22일 일요일 저녁 늦게 계속 고민하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

기리보이의 크루 우주비행 입단 짱유, 짱유가 누군데? [내부링크]

랩네임 짱유, 본명 장유석 1992년생 이며 부산출신이다. 쇼미더머니 8에 출연 하였으며 굉장히 높은 순위까지 올라간 실력있는 래퍼이다. -쇼미더머니- 시작 짱유 패기의 날개로 니들 좆까 맘대로 내 얘기를 하지 짱유 니들의 잔꾀로 신물이 난 반대로 짱유 나의 귀는 아퍼 너의 소음이 날 한계로 짱유 나의 길을 닦아 이 밤의 달이 날 깨워 - 짱유 中- 예선 1차에서 부른 벌스이다. 심사위원 버벌진트님이 심사를 보기 시작하였다. 랩을 뱉기 시작 했을때 많은사람이 우스꽝 스러운 플로우를 보고 비웃었고, 엠넷에서도 그렇게 보이도록 편집을 진행하였다. 그러나 계속 랩을 하면 할수록 그의 실력이 나오기 시작 하였다 결국 버벌진트님에게 인정을 받고 1차 합격 목걸이를 받게 되었다. 약 평균 2만명이 1차 예선을 지원..

미스터 트롯, 이찬원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이름: 이찬원 대구 출신 1996년 출생이며 현재 대학교를 휴학한 20대 청년 이다. 미스터 트롯에서 총 순위 3위를 차지 하였고,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그의 별명은 정말 많다. 찬또, 찬또배기, 갓또배기, 이찬또, 찬또위키, 멜팅찬원, 솟대요정, 촌또, 촌또배기, 촌므파탈, 촌느님, 청국장보이스, 찬국장, 유교보이등 약 16개이다. 그 중 가장 유명한 별명은 찬또배기 이다. 왜냐하면 그가 예선전떄 부른 -진또배기-가 너무 화재가 되었다, 구수한 창법과 밝은 그의 목소리 그의 팬층이 싸여가기 시작하는 시점이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PcfYFnQSEQQ 이로인해 5주차 모바일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하게 된다. 그가 이번 미스터 트롯을 통해서 이름을 알렸지만, ..

미스터 트롯 임영웅?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티비조선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이 막바지에 이르르며 출연진의 인기가 굉장히 상당히 치솟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 트롯 출연진중 상대적으로 가장 인기가 있어보이는 임영웅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영웅 이름 임영웅 1991년생이며 30살 이다. 할머니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어린시절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가슴아픈 사연이 있다. 디지털 싱글을 4장이나 가지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이며,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상을 수상한 시점으로 트로트 가수가 되겠다고 생각했다. 데뷔를 하기전에는 편의점 알바 및 군고구마 장사를 한적이 있다고 한다. 고향은 경기도 포천, 방송이 시작되고 유명해질때쯔음 마치 '덕소의 창모' 처럼 '포천의 영웅'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전국에서 유명해졌기 떄문에 전국의 ..

자취생 한끼추천 8탄 (배달음식편) [내부링크]

7탄에 이어서 8탄 배달음식을 이어 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7탄의 음식이 뭔가 특별하고 무거운 음식의 일종 이었다면, 상대적으로 조금 더 가볍고 저렴한 음식을 포스팅 해보려구 합니다. 그렇다면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도시락 정말 세상이 좋아졌다고 느낀것 중 하나가 도시락 배달업체의 증가 입니다. 굉장히 많은 도시락이 생겼으며 상황에 맞게 , 가격에 맞게 , 시간에 맞게 배달이 옵니다. 또한 지역마다 유명한 도시락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한솥 도시락이 있겠죠. 도시락 뿐만 아니라 컵밥도 굉장히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컵밥은 굳이 배달 시켜 먹지 않아도 직접 집에서 해먹을수도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고 저렴한 음식 입니다. 종류도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치킨마요, 참치마요, 김..

해쉬스완, 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본명 한덕광, 만 25세 경기도 김포시, 김포제일고등학교 졸업 소속 레이블 엠비션 뮤직 편안하고 물흐르듯이 대신에 라임과 펀치라인에 굉장히 신경을 쓴 듯한 가사, 매력 있는 래퍼 해쉬스완. 그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된것은 'show me the money 5' 1차 예선에서 자이언티에 심사를 받았으며 총 4번의 랩을 하였고 그결과 1차에 합격을 할수 있었다. 그러나 2차에 올라가서는 1차에서 긴장된 모습을 보여준것 과는 다르게 해쉬스완의 특유의 랩스타일로 당당하게 all pass, 이때 사용한 가사중 '내 쉬야는 완벽한 포물선' 이 가사는 당시에 굉장히 화제가 되었지만, 현재는 엠비션 뮤직 동료들에게 놀림거리가 되고 있다. 3차에서 주노플로와 맞붙게 되었고 해쉬스완에 쇼미더머니5는 여기까지라고 생각하였지..

자취생 한끼 추천 7탄 ( 배달음식편 ) [내부링크]

00000 오랜만 입니다. 잘지내셨나요? 고정 컨텐츠인 만큼 꾸준히 올리도록 노력해야 겠죠? 오늘은 자취생이라면 있었을 법한 경험 밥하기 너무 귀찮을때 주로 맛있게 먹었던 음식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구 합니다. 자 그럼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찜닭 찜닭 정말 많이 먹었던 음식 입니다, 찜닭이 정말 좋은 이유가 무엇이냐 하면 매운 찜닭과 맵지 않은 찜닭, 두가지 종류가 있어서 상황에 따라서 또는 기분에 따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매운 찜닭은 주로 술 안주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매운음식으로 힐링을 하고 싶을때 자주 먹었습니다. 매운 찜딹과 소주의 콜라보는 정말 대단하죠 . 맵지 않은 보통 찜닭은 밥 반찬으로 정말 좋습니다. 같이 조리되어서 나오는 찜닭 안 감자를 비벼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제이팍, 박재범이 누군데? [내부링크]

-박재범이 누구인가?- 본명 박재범/Jay Park 1987년 출생, 미국 국적을 지니고 있다. 그는 어린시절 애드먼즈 우드웨이 하이스쿨, 즉 미국에서 생활을 하였고 고등학교떄 한국으로 넘어와 압구정 고등학교를 졸업 하였다 2008~2010년도 동안 인기 그룹 이었던 2PM에서 활동을 하였다 그리고 jyp와의 인연을 멈추고 2013년 자신의 힙합 레이블인 AOMG를 창립 하였다 AOMG가 나날이 승승장구하자 산하 레이블인 하이어 뮤직 까지 설립하였고 하이어 뮤직 또한 다양한 천재적인 아티스트들이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점점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왜 탈퇴하였을까?- 2009년 9월 5일 당시 4년 전이었던 2005년에 마이스페이스에 연습생 시절 쓴 글이 디씨인사이드 코갤러에 의해 악의적으로 오역..

'아무놀이 챌린지?' 그게 뭔데?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에 밖에 나가서 야외 활동을 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 많은 사람들 중에 유치원에 다니는 애기들은 스마트폰을 개인 스마트 폰을 통해서 sns를 자유롭게 하거나 게임을 자유롭게 할수도 없기 때문에 더욱 더 심심할 테죠, 그래서 요즈음은 sns애서 유치원에 등원 하지 못하고 있는 아이들을 재미있게 놀아주는 아무놀이 챌린지가 유행 하고 있습니다. 아무놀이 챌린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인스타에서 아무놀이 챌린지를 검색해보면 약 9000개의 게시물이 뜹니다. 아무놀이 챌린지가 유행하게 된것은 약 7일전 부터 라고 말할수 있겠네요 아이들은 야외활동을 하지 않고 집안에서만 논다면 굉장히 할수있는 활동이 제한적일것 입니다. 그러니 질리지 않게 여러가지 활동을 하..

'여러분들 모두 보이루' bj보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개- 이름 : 김보겸 아프리카 닉네임 : 한손에 총들고 나이 : 33세 유튜브 구독자가 394만명에 이르르며 곧 400만 구독자 달성을 코앞에 두고있다 현재 그가 밝힌 바로는 자신의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구독하지 않은 비율이 50%이상 이라고 말하며 즉 만약 시청층 모두가 구독을 한다면 100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 하는것이 통계적으로 가능 하다는 것이다. 방송 초창기에는 다소 거친 입담으로 게임방송을 진행 하였으며, 던전앤 파이터 롤, 피파등 많은 게임 컨텐츠를 진행 하였다, 하지만 그 당시에도 시청자를 대하는 순수한 마음은 현재의 모습처럼 볼수가 있다. 2017년 중순 이후로 한국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이례적인 성장 곡선을 그리는 상황. 2017년 12월 19일 부로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였..

자취생 한끼 추천 6탄 [내부링크]

요즘 제블로그에서 굉장히 핫한 키워드가 아무노래 챌린지, 그다음으로 자취생에게 추천하는 컨텐츠 입니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아이디어를 짜내보려구 합니다. 자취생 한끼추천 6탄 시작하겠습니다. 00000 1.감자조림 감자조림은 기본 반찬중에 하나이죠, 감자의 효능을 잠깐 알아보자 밥 대신에 먹어도 될정도로 큰 포만감을 자랑하구요 피부미용에도 좋고, 빈혈도 예방될 뿐만 아니라 현재 가장 필요한 힘중 하나인 면역력에도 굉장히 좋은것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좋은 것은 항암효과가 알려져 있다고 하여 암을 예방하기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냉장고 속에다 두다가 가끔 떙길때 먹거나 재료만 손질하여 요리과정이 어렵지 않으니 저녁반찬으로 해먹으면 굉장히 좋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감자조림 레시피) 준비하기 1. ..

달고나 커피 만들기 꿀팁, 그리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떄문에 밖에 많이 돌아 다닐수 없는 상황 이죠 그러다 보니 아무놀이 챌린지 라는 것도 유행하고 별에 별 집에서 할수 있는것이 많이 알려지는중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달고나 커피 만들기는 집에서 활동하기 적당한 활동입니다. 최근에 유튜버들이나 유명한 사람들이 달고나 커피를 만드는 과정이나 후기를 촬영하여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방식을 소개하자면 1. 1:1:1비율로 설탕:커피가루:뜨거운물 을 넣고 2.꾸덕꾸덕 해질때 까지 젓가락으로 섞어준다. 3꾸덕꾸덕 해지면 우유위에 부어서 먹는다 과정만 보면 심플하지만 2번 과정이 굉장히 힘들기 떄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4만번 정도 저어야 한다는 속설도 있고 그정도로 공들여서 먹을만한 맛인가 라는 의구심도 많이 ..

국민 MC 유재석 '유느님' 그가 대단한 이유? 그게뭔데? [내부링크]

오늘은 굉장히 저에게 과분한 분을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통상 적으로 모든 사람이 대한민국에서 TV를 시청하면 알수있는 사람 유재석님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한번 써보겠습니다. 포스팅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의 역사- 1972년 8월 14일 강북에서 태어난 유재석님은 용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 연예과를 들어가지만 중퇴 하게됩니다. 1991년 대학 개그제를 통해서 KBS공채 7기로 들어오게 되었고 코미디언의 인생이 시작 되게 됩니다. 20대 무명시절에는 굉장히 공채 코미디언이 빠르게 된 상황이라 자신의 위치를 자기 스스로 높게 평가하여 거만한 태도를 보였다고 말합니다, 선배님 들에게 예의를 차린다는 것이 단지 인사만 하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기도 하였다고 합니..

레몬 챌린지? 그게뭔데? [내부링크]

최근들어 유튜버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챌린지가 있습니다, 바로 레몬 챌린지 입니다. 레몬 챌린지는 무엇을 하는가 살펴 보았더니 레몬을 손으로 그냥 신맛을 참고 먹는것 이었습니다. 왜 다들 이 챌린지를 하는지 알아보니 아주 깊은 뜻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제 '레몬 챌린지' 포스팅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확진자가 늘고있는 추세의 바이러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 하고 있는 시점에서 개개인이 할수있는 것은 바로 개인의 위생 철저히 하고 마스크 끼고 다니기 입니다. 비말이나 세균에 형태로 전염이 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위해서는 정말 개인의 위생을 신경 써야 하겠죠, 레몬 챌린지는 손을 깨끗히 씻어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챌린지 입니다. 제일 먼저 챌린지를 행하신 분은 92만 구독자를 보유..

'느그 서장 남천동 살제?' 범죄와의 전쟁 영화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영화는 남자들이라면 한번씩 보았던 영화 '범죄와의 전쟁' 너무 유명하기도 하기 인기가 있었던 영화인지라 감히 제 블로그에서 주제로 다루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당차게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 2월,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가 시작된다! 비리 세관 공무원 최익현, 보스 최형배를 만나다! 1982년 부산. 해고될 위기에 처한 비리 세관원 최익현(최민식)은 순찰 중 적발한 히로뽕을 일본으로 밀수출, 마지막으로 한 탕 하기 위해 부산 최대 조직의 젊은 보스 최형배(하정우)와 손을 잡는다. 머리 쓰는 나쁜 놈과 주먹 쓰는 나쁜 놈, 부산을 접수하다! 익현은 탁월한 임기응변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형배의 신뢰를 얻는 데 성공한다. 주먹 넘버원 형배와 로비의 신 익현은 함께 힘을 합쳐 부산을..

핫도그 스튜디오? 핫도그 TV가 누군데? [내부링크]

핫도그 tv가 누군데? 핫도그 t v는 권기동 정재열로 이루어진 2인조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이다. 현재 그들이 세운 법인 주식회사 핫도그 미디어가 운영하는 채널은 약 4~5개 정도 되고 총 구독자수를 합하면 약 2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핫도그 미디어는 외주 업무를 받아서 편집을 하여 수익을 구조를 내거나 핫도그 미디어 관련 채널을 운영하여 수익을 내는 방식으로 회사가 운영된다, 핫도그 미디어의 ceo는 권기동 본명 권기준이다. 2. 멤버소개 핫도그TV에 출연하는 멤버는 총 2명으로 권기동(본명:권기준) 정재열 이다. 핫도그 라는 이름은 아무뜻 없이 유튜브를 시작할떄 정재열의 어머니가 지어주신 것 이라고 한다. 권기동은 보통 ceo 자리에서 모든 영상기획을 감독하고 업로드 과정까지 전과정에 ..

인기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왜 재미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재밌는 드라마가 하나있죠, 바로 이태원 클라쓰 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주연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배우님이 출연하시는 드라마입니다. 웹툰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1.복수형태 전개방식 한국인이라면 굉장히 좋아하는 이야기 전개 방식중 하나죠 주인공 박새로이는 ’장가‘라는 큰 요식 기업과 악연이 있었고, 장가의 사장 아들 때문에 가족을 잃고 범죄자가 되며 중졸로 남게 됩니다. 보통사람이라면 포기하였을 현실에서 복수를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게 되면서 그려지는 드라마입니다. 2.매력적인 드라마의 ost 드라마 제작진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집중하게 하는 요인중 하나가 바로 ost이죠 이드라마ost는 ..

래퍼 개리 ,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 아들 하오의 매력은? [내부링크]

리쌍에 맴버 래퍼 개리님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자신의 아들 하오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잠시 방송을 중단한 이후에 결혼식을 하였고, 결혼식으로 인하여 방송을 중단한 상태에도 많은 사람들에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였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가정을 번듯한 가정을 꾸리고 예쁜 아내와 귀여운 아들과 함께 화목하게 사는 모습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공개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아들 하오는 27개월 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말을 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말을 또래에 비해 잘하고, 시장을 돌아 다니면서 모르는 물건이 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똑똑한 아이같았습니다. 방송이 끝나자 똘똘한 아이에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하오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고 현재도 굉장한 인기 몰이중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매주..

이하이 aomg행? 사실인가?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자로 굉장히 핫한 뉴스가 하나 있다. sns 및 각종 포털에서 전 YG 소속 가수 이하이가 aomg 와에 전속계약이 체결되었다는 소식이 한 매체를 통해서 알려지게 되었다 현재 AOMG측에서 밝힌 바로는 이하이 측과 논의가 진행중이나 아직 결정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AOMG는 dj펌킨님과 j-park 래퍼 박재범이 현재 대표이사로 있다 AOMG와 같이 트랜디하고 개성이 있는 래퍼나 뮤지션을 많이 품고 있는 회사가 이하이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된다면 정말 앞으로의 뮤직 차트가 기대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에 행보에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자취생 한끼 추천 5탄 [내부링크]

자취생 한끼 추천중 집에 쟁여놓으면 좋은 반찬이라는 부제를 달며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0000 1.멸치 볶음 따듯한 밥한공기, 멸치볶음 ,김, 어릴적 부터 먹던 식단 인것 같습니다. 굉장히 소박하다고 생각 하지만 세종류의 음식 콜라보는 굉장하다고 생각 합니다. 멸치볶음도 여러가지의 종류가 존재합니다. 매운 고추 멸치 볶음, 고소한 견과류 멸치볶음, 오리지널 멸치볶음 세종류의 멸치볶음은 뚜렷하리 만큼 보이는 매력과 각자의 영양성분이 존재합니다. 멸치볶음을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r8Zi9 조혜정의멸치연구소 볶음용 멸치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2.오이무침 인스턴틀르 즐겨먹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오이를 사용한 반찬 입니다. 오이는 비타민 K성분이 굉장..

자취생 한끼 추천 4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 콘텐츠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시국이 좋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쉬시거나 재택 근무를 하고 계시죠? 대학생들도 많은 학교가 개강 연기를 하였기 떄문에 자취를 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심심하실 겁니다 ㅠㅠ 3월이 되면 봄이오기 시작하고 많은 신입생이 들어오고 각종 행사가 시작 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얼른 상황이 괜찮아 지길 바라면서 한끼 반찬 추천 4탄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0000 1. 간장 새우장 앞전에 가성비 음식 추천에서 연어장을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 연어장을 자주자주 먹다가 제가 간장 새우장을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짭조름 하고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집에 귀한 손님이 왔을떄 대접 해도 좋고 만약 엄마 아빠가 오실떄 혹여나 우리 자..

[이슈] 세계적인 전염병 재난, 코로나 19가 뭔데? 세세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포스팅을 쉰 한달동안 저는 취직을 하였습니다. 저의 이야기는 나중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굉장히 전세계적으로 이슈되고 있는 코로나 19에 대해서 세세하게 알고 어떻게 예방하는지 또한 만약 걸리게 된다면 어떤 치료 방법을 통해서 확진자들이 퇴원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글을 씁니다. 1. 코로나 19란 무엇인가?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호흡기 감염질환으로 감염자의 비말(침방울)이 호흡기나 눈·코·입의 점막으로 침투될 때 전염됩니다. 즉 전염성이 굉장히 강한 편이고 확인된 바로는 무증상 감염자가 발생 하기도 합니다. 무증상 감염자는 자신이 인지하기는 어려우나 감염성은 일반 증상 환자와 같아서 슈퍼 전파자가 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감염 주요 증상은 발열..

나성에 가면 편지를 띄우세요~, 수상한 그녀 리뷰 [내부링크]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시작된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 2014년 개봉한 영화, 수상한 그녀는 개봉 ..

현실에 있을만한, 영화 돈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었다”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O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젊은 배우이자 우리들에게 친숙한 배우 류준열님이 주연인 영화 입니다, 증권회사에 신입사원으로 들어간 조일현(류준열)의 성장 영화 라고 표현 할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신입사원에서 일 평균 수익 1등에 이르고 그 다..

이병헌의 레전드 작품? 남산의 부장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22일에 개봉한 이병헌 주연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보고왔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전에 일을 다룬 실화 바탕에 역사 영화 이다보니까 기대감이 많지는 않았지만 이병헌 배우님의 연기를 볼 생가에 살짝 기대를 하고 영화를 보러 갔다 왔습니다. 영화가 끝난 후 정말 너무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고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떤 관점에서 영화를 보면 재밌을지 저의 뇌피셜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1.영상미 다른영화에 비해서 한사람의 관점으로 영화를 진행 하기 떄문에 제 생각에는 역동적인 카메라 액션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관객으로 부터 집중력을 이끌어 내고 생각 하게 도와주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영상미가 너무 예뻤습니다. 흑백 화면으로만 보던 저 시절의 모든 배경이 색감이 입혀지고 그 색감이 너무 고..

소재가 치트키, 영화 내 안의 그놈 리뷰 [내부링크]

나 너니? 너 나니??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 웃음 대환장 파티!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대유잼의 향연, 넌 이미 웃고 있다! 2019년 초에 개봉한 영화, 내안의 그놈 190만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하였고 8점 후반대의 평점을 기록한 영화 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몸이 바뀌는 소재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때부터 아직 까지도 유행하죠, 그이유는 아마 처음부터 설정된 캐릭터의 성격이 180도 바뀌면서 그안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하여 웃음을 유발하거나 내용이 사이다거나 아니면 그 사람의 인생에 변화가있거나 이러한 내용으로 쓰일 수 ..

엄청난 전투씬, 영화 안시성 리뷰 [내부링크]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고구려 연개소문의 미움을 받는 안시성의 성주 역할로 나오신 '조인성' 배우님과 사물역의 남주혁 배우님 또한 양만춘의 여동생 역할의 설현님 까지 정말 핫한 스타가 많이 나온 영화 였습니다. 고구려군사 5000과 당나라 군사 20만의 전쟁을 표현한 영화 이며 멸망 직전의 고구려의 모습을 보여..

킴해적단 수장, 킴성태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본명 김성태, 닉네임 킴성태, 1990년생 키는 163~167cm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아프리카 티비 파트너 Bj 이자 킴해적단의 수장, 오늘은 킴성태님에 대해서 포스티아 하겠습니다. 전 서든어택 국가대표 프로게이머 이자, 현재는 아프리카 티비 비제이 이자 유튜버로 황동을 하고 계십니다. 오버워치가 출시되고 오버워치가 너무 재미있다며 서든어택을 그만 두게 됩니다. 오버워치를 약 1년동안 하면서 입담이 재밌다는 말이 퍼지게 되면서 고정 시청자 2000~3000명 보유 하고 있었으며 오버워치 대통령 이라고 불리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배틀그라운드 출시 초반 과연 누가 배틀그라운드 컨텐츠에 대통령이 될까? 라는 말이 있었을 당시 아프리카 TV 기뉴다님의 크루 항엔터와 킴성태님의 킴해적단이 서로 경쟁하듯이..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카테고리로 왔습니다. 블로그를 오래오래 하고싶어서 롱테일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영화를 보기전 어떤 관점으로 보시면 영화를 재밌게 보실수 있는지 소개 하는 콘텐츠 입니다. 머리 좀 쓰는 형 x 몸 좀 쓰는 동생! 세상엔 이런 형제도 있다!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이광수). 이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

도장부부, 도경완 아나운서 가족 슈돌 에서 이목 집중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귀여운 애기들이 나오는 슈돌 관련 글을 포스팅 해보려구 해요 요즘 슈돌에서 분량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아나운서 도경완님과 장윤정님의 가족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애기가 너무 씩씩하고 귀여워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쨰 이름은 도연우, 올해로 7살이 되는 2014년생 입니다. 연우가 탄생 되는 순간은 슈돌에서 공개가 되서 슈돌을 오랫동안 시청하셨던 애청자 분들은 연우에 대해서 잘알죠 연우는 엄마를 굉장히 좋아하는 아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아빠가 엄마를 질투하기도 하고, 어느새 보니 아빠 도경완 님과 아들 연우군이 엄마에게 예쁨을 받기위해 애교를 부리는 광경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잠깐 도경완 아나운서님의 말을 하자면 장윤정님과의 결혼생활을 잠깐 ..

자취생 가성비 반찬 추천 3탄 [내부링크]

여러 생각때문에 잠못드는 밤이네요, 잠도 안오는 김에 블로그 포스팅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성비 반찬 추천 3탄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 주제로 글을 쓰다 보니까 저의 자취 생활을 반성 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귀찮아서 대충 만들어서 먹는것 같기도 하고, 편하고 싸고 맛있는 것만 먹으려 하는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그래도 저는 자취생 가성비 반찬은 제가 정말로 잘안다고 생각 합니다. 집에서 먹는것은 싸게 먹자 라고 생각하는 사람중 한명 이었고 밖에서 먹을떄 조금 더 많이 돈을 썼던것 같아요, 제가 자취를 하면서 먹어본 음식이 한정적 이어서 이 주제가 계속 연재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었던 리스트도 만들어 보려 구해요 1. 간장 계란밥 간장계란밥, 정말 자취생분들은 반찬이 없을떄 ..

'아무노래' 챌린지? 그게 뭔데? [내부링크]

블락비 멤버 이자 솔로로도 활동하시는 래퍼, 아이돌 래퍼탑, 지코 zico 지아코, 지코님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여러 셀럽 분들과 일반인 분들이 지코님의 노래 '아무노래'를 켜놓고 춤을추죠? 시작은 지코님의 앨범 발매전 지코님이 유산슬 유재석님, 피오님, 장성규님 헨리님 에게 '형 아무노래나 틀어봐요' 라고 말한뒤 아무노래나 틀고 춤을 추거나 노래를 하는 영상이 인스타에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영상에서 아무노래나 틀고 정말 뜬금없이 아무노래나 불렀기 때문에 지코님의 영상은 대중들에게 관심을 샀습니다. 영상이 이슈되고 몇일후 지코님의 앨범이 발매 되었고 , 영상이 이슈가 된 후였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들었습니다. 단지 영상이슈 떄문이 아니라 ..

ASH ISLAND 윤진영, 애쉬 아일랜드가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감성적인 밤을 책임지고 계시는 래퍼, 애쉬 아일랜드님의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름 윤진영, 예명 ASH ISLAND 1999년 출생, 부산광역시 출신입니다, 현재는 일리네어 레이블의 산하 레이블인 엠비션, AMBITION MUSIK 에 소속 되어있으며, 창모, 해쉬스완, 제너 더 질라, 릴러말즈와 같은 트랜드를 이끄는 래퍼들과 같은 회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습니다. ASH ISLAND 님이 대중들에게 알려진건 물론 이전의 soumdclod에서 유명하긴 하였지만, 고등래퍼 2 1화 부터 였습니다. 1화가 방연되기전 지원영상에서 부터 타이트하고, 의성어를 재밌게 쓰는 래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지원영상후 방송시작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는 래퍼 였습니다. 1화에서 ..

돈 벌려고 이렇게 까지 해야 겠어? '아임뚜렛 사건' [내부링크]

2019년 12월 중반, 자신을 투렛 증후군 이라고 소개하며 라면을 힘들게 먹는 한 남자의 영상이 페이스북에 퍼지게 됩니다. 뚜렛 증후군 이란? 틱은 스스로 조절하기 힘든 갑작스럽고 단순하며 반복적인 동작(운동틱) 이나 소리를 내는 현상(음성틱)을 뜻합니다. 투렛 증후군은 신경질환의 한 종류로서 이러한 운동틱과 음성틱을 나타내는 가장 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의식 중에 소리를 내고 자신이 제어 하기 힘든 모습을 보였지만 포기하지 않고 유쾌하게 영상을 찍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굉장히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임 뚜렛'님의 영상은 급속도로 퍼져 나가게 되었고 그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지면서 단기간의 그의 유튜브의 구독자수가 증가 하게 되었습니다. 사건이 끝난 현재까지의 구독자수는 23만명..

자취생을 위한 가성비 반찬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제목에서 보는것 처럼 자취생 가성비 반찬 2탄입니다! 여러 시리즈로 진행하려구 노력 하려구요, 얼마전까지 자취생 이었던 경험을 살려서 제가 먹어본것과 계속 가성비 좋다 라고 생각 했던것 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마약 계란장 마약 계란장 이라고 아시나요? 간장 베이스장에 계란을 삶아서 넣고 다른 야채들과 함께 간장에 담가 두기만 하면 끝. 정말 손 쉽고 맛있고 가성비가 좋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반찬 인것 같아요, 저는 마약 계란장을 다른분들에 비해서 늦게 알게된 편 이어서 딱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네요 정말 밥 두그릇은 뚝딱 인거 같아요, 시간이 부족한 자취생 들에게는 쟁여 놓고 먹을수도 있고 뒷처리도 깔끔한 마약계란장이 정말 인기가 있죠 자취 준비생 이..

G.R 보이 기리보이가 대단한 이유, 기리보이가 누군데? [내부링크]

인기있는 래퍼이자 현재는 자신의 앨범과 다른사람의 앨범을 직접 제작하고 비트를 만드는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기리보이 오늘은 기리보이의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름 홍시영 1991년생 2011년 디지털 싱글로 데뷔 하였습니다. 현재는 저스트 뮤직의 부사장이자 위더플럭의 공동대표 개인사업으로 I4P라는 의류 브랜드를 하고 있습니다. 빅와일즈, 두메인,트럭 소 소빅 ,우주비행 크루에 속해있으며 현재는 자신의 랩을 대중들에게 증명하고 안정적으로 앨범을 만드는 래퍼의 위치 까지 도달 하였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진것은 쇼미더머니가 흥행하기 시작한 시즌3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지만 대중들이 보기엔 굉장히 수준급의 랩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3) 에서 그당..

자취생 가성비 반찬 추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최근까지 자취했던 경험을 살려서 자취생 가성비 반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직장을 다니거나, 학교를 다니느라 바쁜 자취생 들에게 돈과 시간이 정말 부족하죠 그래서 오늘은 사두면 배부르고 간편하게 또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반찬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1.만두 대한민국 사람중에 만두 싫어사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자취를 하다보면 정말 단순하지만 간편하고 또 집에서 자주먹던 음식이 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저는 만두를 너무 좋아했어서 그런지 만두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또한 집에 있는 시간이 부족한 자취생들은 왕만두를 전자레인지에 해동시키고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해서 특별한 반찬 없이도 간편하게 끼니를 떄우곤 합니다. 또한 종류도 ..

[꿀TIP] 내맘대로 가성비 선물세트 순위 정하기 TOP5 (부제: 쿠팡파트너스 활용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1일 신정이 지난지 벌써 보름정도가 지나 가네요, 곧 다가올 명절 설날에 대비하여 많이들 주고 받는 명절 선물 세트! 선물세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집으로 많은 선물세트를 받기도 하고 직장에서 직접 선물을 주시고 집에 퇴근하기도 하죠, 가격이 꽤나 있는 선물을 받아오면 가족들에게 생색을 낼수도 있고 어꺠가 대문에 걸려서 못 들어올 정도로 으쓱대기도 하는 모습이 있죠~, 선물세트에 가격이 매겨져 있지만 보내는 사람의 정성은 모두 받는 사람에 생각을 하며 보낸다는 점 인지 하면서 순위 한번 매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순위는 저의 뇌피셜 이니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 top5 식용유 선물세트입니다. 많이들 보내시죠~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가볍게 받을수 있고 가볍..

유재석의 그남자? 구양현조, 조세호가 누군데? [내부링크]

무한도전이 종영되고 막바지의 무한도전의 고정멤버 였지만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멤버여서 자신의 가치를 울리기는 그리 많지 않은 시간 이었을것 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유재석님과 환상의 콤비라고 방송게에서 소문난 조세호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1982년생 올해로 39세 출생지 서울시 167cm의 아담한 키로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7년 11월 25일 무한도전이 파업 복귀후 오랜만에 방송하는 무한뉴스에 출연하였습니다. 무한뉴스 다음주 방송에도 그의 모습을 볼수가 있었고 그당시 무한도전의 게시판에는 조세호의 고정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길,양세형 처럼 조금식 등장 하다가 아예 눌러 앉는 방식의 고정 캐스팅 처럼 아마도 조세호님도 그렇게 될거라고 모두가 생각 했습니다. 당..

[이슈] 겨울왕국2 관객수 1200만명 돌파 얼마나 재미있길래? [내부링크]

최근에 재밌게 봤던 크리스 벅 감독님의 겨울왕국 2, 2014년에 개봉한 겨울왕국 1도 굉장히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벌써 누적 관객수가 1200만 명을 돌파했네요! 과연 겨울왕국 2는 얼마나더 재밌어졌을까요? 후기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왕국에 왕이된 엘사는 정말 잘 왕국을 잘 통치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부터 계속 자신에게 들리는 소리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었지요 이 소리로 고통 받고 있던 엘사는 아무에게도 알리고 싶어 하지 않았어요 그러나 엘사 안나 크리슽프 스벤 올라프와 함께 놀고 있었는데 이때도 계속 소리가 들리자 고통스러워 하던 엘사는 결국 안나에게 털어놓게 됩니다. 이후 왕국에 이상한 일들이 벌어져서 사람들이 모두 피신을 하고 파비와 트롤들이 조언을 하며 이 이상한 소..

[이슈] 서라벌 게이밍 '탈락' 팬들은 '충격' [내부링크]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Bj 이상호는 서라벌 게이밍 이라는 팀을 창단하게 되었다.최근까지 아프리카 TV 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 컨텐츠 뿐만 아니라 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를 시작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라벌 게이밍은 멤버가 전부 구성 되기전 이상호의 개인 방송국에 모집하기 위한 모집공고가 올라왔었다. 이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보았다. 그 결과 멤버 구성은 '상윤' 권상윤선수, '트할' 박권혁 선수, '리라' 남태유 선수 '단청' 양현종 선수, , '노바' 박찬호 선수로 구성된 서라벌 게이밍은 프로선수들이 합류하면서 쉽게 챌린저스 코리아 승강전으로 예상을 하였다. 팬들의 기대와 달리 서라벌 게이밍은 예선전에서 1승 1패의 성적을 거두었고 경기시간에 따라 ..

[이슈] 카피추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카피추는 mbc 13기 공채 개그맨 추대엽이다. 그는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우수상에 빛나는 개그맨이다. 그런 그가 지난 14일 방송된 jtbc예능 아는 형님에 등장하게 되었다 아는 형님의 '취업 상담실' 이라는 코너에서 욕심이 전혀 없는 남자 라며 자신을 소개하였다. mc들의 '피카츄를 따라한 것 아니냐?'라는 질문에 '피카츄 를 모른다' 라고 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었다. 여러 자작곡(?) 이라면서 자신의 노래들을 들려 주었는데 이 노래들이 '아기 상어라지만', '유조건' 등 유명노래들과 비슷하게 카피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이에 한 출연진이 자신이 아는 노래와 비슷하다며 직접 노래를 부르게 되었고 카피추는 처음 듣는다며 오리발을 내밀었다. 그는 11월 방송인 유병재의 ..

[꿀TiP] 범프리카 인생치킨 리뷰 [내부링크]

원래는 치킨과 떡볶이 세트가 국룰이라고 하는데 저는 치킨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중에 기본인 후라이드 치킨과 까비아깝닭 그리고 닭껍질 튀김 두개를 시켰습니다. 닭껍질 튀김을 너무좋아해서 두개나 시켰습니다 치킨 두마리 2만 2천원, 닭껍질 튀김 2개의 4천원 이렇게 해서 2만 6천원 이었습니다. 배달이 도착하고 봤을때는 정말로 양이 많더군요 뼈를 시킨다는것을 깜빡하고 순살로 잘못 시켰습니다. 그래도 치킨은 맛있으니까 기분은 좋았습니다. 배달시간도 다른 치킨집에 비해서는 정말 빨리 온것 같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먼저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딱 제가 원하던 그런 치킨이었습니다 그런데 까비아깝닭은 조금 짠것 같았습니다. 까비아깝닭은 치즈 시즈닝? 인것같았고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래..

엑소 첸, 첸 에게 찾아온 축복, 팬들의 반응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소식인 엑소 첸님에게 아이가 생겼다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언론에 엑소의 첸님이 직접 팬들에게 쓰신 편지가 공개되었는데요 글을 먼저 보시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첸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팡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

[1인 미디어] 버-억 킹기훈이 누군데? [내부링크]

아프리카TV 비제이 이자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킹기훈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닉네임 킹기훈, 이름 김기훈 대구광역시에서 태어 났으며 현재는 아내 정가현 님과 대구에서 거주중 어린시절부터 대구에서 유명한 주먹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 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방송은 초반 최악의 세대(크루) 라는 크루 활동으로 아프리카 티비에서 시작 했으며 건달 컨셉으로 대장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인터넷 방송 이전에 SBS 진실게임에서 카리스마훈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부터 방송감각이 좋았으며 당시 잠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최악의 세대가 각자의 갈길을 가게 돠었지만 킹기훈님은 혼자 개인방송으로 전향 하셨습니다. 서로 싸워서 해체 된것이 아니라 각자의 꿈을 ..

요즘 이 예능 어때? -런닝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주제를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항상 일요일마다 챙겨보는 예능중 하나인 런닝맨을 소개하려구 합니다. 2010년 7월 1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현재까지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으로서 sbs의 간판 예능 이라고 할수가 있죠 매주 일요일 저녁식사 시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일요일만 되면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런닝맨을 보면서 한주를 마무리하고 시작하기도 하였죠 정철민 PD님을 필두로 여러 작가님들과 피디님들이 제작에 힘써주시고 계시는 프로그램입니다. 런닝맨은 일반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매주 쉽게 볼수 없는 연예인들이 출연을 하고 제작진들이 기획한 게임 안에서 서로 경쟁을 하기도 하고 팀워크를 보여주기도 하면서 레이스를 이어나가는 형식으로 방송이 진행 됩니다, 멤버들..

[1인 미디어(BJ)] 월클 양팡, 양팡이 누군데? [내부링크]

오늘은 구독자 228만명의 유튜버 이자 아프리카 TV 파트너 BJ 이신 양팡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양팡님에 대해서 긍정적인 부분을 쓰려구 합니다. 긍정적인 매력만으로도 사람들에게 많은 행복감을 주는 비제이 이시기 때문입니다 본명 양은지 출생지 부산 현재 거주지도 부산, 울산대학교 디자인 학부를 다니다가 남녀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매력을 대학교 동기및 선배들에게 보여주어서 주변에서 아프리카 티비방송을 해보라고 권유를 받고 시작하였습니다. 양팡님이 자신의 인생의 전환점 이라고 표현 하신적이 있습니다. 현재와 비교하여 비교적 작은 숫자의 시청자 들과 함꼐 방송을 진행하던도중 어느날 그당시 아프리카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BJ 철구님이 찾아오자 여러 사연들로 인하여 울게 되면서 그날부터 시청자가 급격..

[1인 미디어(BJ)] 인직? 큐돌려 인직이 감스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프리카 파트너 BJ 이자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에 이르는 감스트 (본명 김인직)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에도 자주 방송을 보고 저의 고등학교 생활의 동반자(?) 라고 할수 있는분 이셔서 재미 있게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2012년 2월 아프리카Tv에 피파 온라인2 게임을 하며 방송을 시작하였다 이당시 대학교 학업과 방송을 병행하며 시작하였다 이당시 시청자는 대략 100~500명 정도의 고정 시청자가 있었으며 탄탄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있는 Bj 이였다. 하지만 여러 사람들에게 재미있다는 말을 듣고 그는 개그맨이 되기로 결심한다 2013년 감스트는 방송을 그만둔다고 선언을 하고 개그맨 준비생이 된다. 그렇지만 2015년 개그맨 시험에 떨어지자 다시 아프리카 TV로 돌아오게 된다. 이때..

[이슈] 야구드라마? 그게 재미있을까? 스토브리그가 뭔데? [내부링크]

요즘에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만 되면 제 주변사람들이 집에 가기 바쁩니다, 왜이렇게 집에가냐고 물으면 스토브리그를 봐야되서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스토브리그를 1화보고 빠져서 정주행 했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토브리그의 정의는 '프로야구의 한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이 기간에는 프론트 즉 선수단에서 선수들과의 계약과 트레이드 때로는 단장을 새로 뽑는 일을 하기도 합니다. 드라마 주인공인 백승수역의 남궁민 배우님은 매번 꼴찌를 하는팀인 드림즈의 단장으로 선임이 됩니다. 백승수는 특이한 이력이 있는데요 핸드볼팀과 씨름팀을 우승시키고 항상 팀이 해체되는 결말을 가지게 됩니다. 이드라마는 각각의 1~2회를..

[이슈] 염따가 누군데? [내부링크]

어린 시절부터 인싸력이 남달랐던 염따 본명 (염현수). 그는 과연 누구일까? 염따(본명:염현수)는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한 것으로부터 연예계에 입지를 넓혔다. 염따는 여러 방송 활 동을 하며 메이저 방송인이 되는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공들여 놓은 프로젝트가 무산되고 큰 허무함을 느낀 그는 은둔생활을 하였다. 은둔생활을 하다가 방송인이 아닌 래퍼로 남고 싶어서 그는 ‘살아 숨 셔’라는 앨범을 제작하였다. 그러나 ‘살아 숨 셔’는 힙 합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굉장히 좋은 평을 받았고 염따는 계속해서 래퍼로 활동하기 시작한다. 긴 무명생활을 끝내 고 2019년 염따는 랩스타가 되었다 과연 어떻게 된 것일까?? 2019년 초 자신의 콘서트를 할 때 즈음 앨범의 오너캐가 프린팅 된 티셔츠를..

[이슈] '사장님 이리 와봐유' 백종원이 누군데?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 제가 존경하는 분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몇년전부터 굉장히 이슈가 되고 있는 분 이시죠 바로 기업인, 방송인, 유튜버, 요리사등 많은 직업을 가지고 계시는 백종원 님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리하는 ceo 로 불릴 정도로 요리업계에 한평생을 바쳐온 기업인 현재는 가장 인기있고 신뢰도가 높은 요리 관련 유명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보인 스스로는 요식사업가 내지는 요리연구가 라고 말하며 세프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많은 예능프로그램 대표적으로 마이 리틀 텔리비전 현재는 대표적으로 골목식당,맛남의 광장,양식의 양식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재미를 선사 해주시고 있습니다. 15세 연하의 배우 소유진님과 결혼하셨다는 점과 대부분이 인스턴트 음식을 주로 다루는 체인점 이라 의문스럽게생각 하는 사..

[이슈] 골든글로브 수상 축하기념 봉준호가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감히 다루어도 될 주제인가 라는 의문과 함께 글을 시작 하겠습니다. 짧은 지식이지만 최대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봉준호가 누구인가? 흔히들 엄청난 영화감독,봉테일 등 여러 별명을 가지고 있는 영화 감독님입니다 평범한 어린시절을 보낸 그는 그림 문학 건축 등 여러 학문에 관심을 많이가진 소년 이었습니다. 영화감독을 꿈꾸며 잠실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 입학 한후 이장호,배창호 감독님을 보면서 굳이 영화학과를 나오지 않아도 영화 감독이 될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님이 가족들에게 영화감독이 된다고 했을때 부모님들은 반대하지 않고 아들의 꿈을 응원해주었다고 합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것은 영화 '살인의 추억' 을 통해서 였습니다. 살인의 추억은 봉준..

[이슈] 나날이 인기 펭수 누구인지 눈치보며 알아보자 "눈치챙겨!" [내부링크]

나날이 인기몰이 중인 170만 유튜버 펭수는 제 블로그에도 최근에 포스팅 된적이 있는데요, 12월 31일 에서 1월 1일로 넘어가는 새벽 종을 치는 '제야의 종' 행사 에도 참여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인기몰이중인 펭수가 누구일까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펭수의 팬 즉 펭클럽 분들은 펭수가 누구인지 밝혀지는것이 달갑지는 않을것 입니다. 펭수는 펭수 펭수는 펭귄 이라는 단어가 항상 유튜브에 달리곤 하는데요 아마도 펭수를 떠올리면서 펭클럽 분들이 느끼는 동심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눈치없이 펭수의 대한 동심을 파괴하는 것이 아닌 눈치 챙기며 펭수에 대한 추측글을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펭수는 카피추다? 펭수와 비슷한 시기에 이슈가 되기 시작하면서 ..

[이슈] 남극 에서 온 펭수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황제펭귄의 새끼와 유사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나 몸집이 굉장히 큰 외형을 가지고 있다. 이름의 뜻은 남극 펭에 빼어날 수 펭수 이다. 현재 서식지는 ebs 지하 소품실 이며 귀엽고 정감가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Ebs연습생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것이 꿈이며, 펭수의 오디션 영상중 비행기를 타고 스위스를 경유하다가 스위스에서 요들송을 배우고 한국까지 헤엄쳐서 ebs 연습생 오디션을 보려고 힘들게 왔다고 한다. 펭수의 최종목표는 인기어린이 스타였던 뽀로로 처럼 되는것 보단 방탄 소년단처럼 유명해지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목소리 때문에 수컷으로 오해 받지만 아직은 성별이 밝혀지지 않았고, 남자옷과 여자옷을 가리지 않고 입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슈] 너무 귀여운 건나블리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2013년 11월부터 방영하고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건나블리' 요즘은 건나블리라 부르지 않고 아이들을 따라 같이 귀여운 아빠 축구선수 박주호도 함께 불러 '건나파블리'라고 부르는데요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건나블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자 k리그 울산현대의 듬직한 수비수 박주호님은 아내 안나님과 국제 결혼을 하셔서 아주 귀여운 천사 두명을 낳으셨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출연하는 첫방송 부터 굉장히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네티즌 이모 삼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건후는 2017년 8월 21일생 3살 입니다. 방송초기에는 말대신에 옹알이 조차 하지못하고 걷지 못하고 기어다녔습니다. 하지만 현재 3살이 되서 그런지 현재는 독일어와 한국어를 병행하여 옹알이를 하기 시작했..

[이슈] 스타를 만드는 채널 'dingo freestyle' [내부링크]

최근 몇년간 1~20대 들 사이에서 이슈를 만드는 채널이 있습니다. 바로 딩고 뮤직 입니다. (주) 메이크어스 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컨텐츠인 딩고의 음악 브랜드 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업이고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컨텐츠를 생산하지만 동영상은 유튜브에도 게시 하기도 합니다. 현재 딩고뮤직은 구독자 206만영을 보유 하고 있으며 한국 유튜브 채널중 8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딩고뮤직에서는 가수 들이 나와서 노래를부르는 세로라이브, 뮤지션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는 이슬라이브를 통해 대중들에게 가수의 노래실력등 여러 면모를 보여주는 채널 입니다. 오늘은 딩고뮤직에서 운영하는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을 소개 하겠습니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여러 래퍼들 및 가수들과 콜라보를 하여 브이로그를 찍거나 컨텐츠를..

[1인 미디어 추천] 꾸준한 인기 BJ 봉준 그게 누군데?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1 스파키즈 소속 프로게이머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프로게이머 시절에도 승리후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에 사람들은 이목이 집중될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연이은 성적부진에 은퇴를 한후 수능을 치게 되었고 수능에서 9등급을 맞게 되면서 군입대 (해병대) 에 들어가게 되었다.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이후에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선수 진영화가 방송하는것을 본 이후에 아프리카 Tv에서 개인방송을 시작하였다. 진영화와 합방을 하여 50명의 시청자수를 유지 하긴 하였으나 철구를 만나고 메이저 bj의 한발 앞으로 다가가게되었다. 철구와의 합방후 1500명의 시청자를 유지하였다. 2014년 후반 철구 덕분에 Bj로서 자신의 인기가 커졌다는것을 느껴 자신의 선구안을 통해 역량이 출중한 BJ 를 뽑아 자신..

[이슈] 장성규가 누군데? [내부링크]

아나운서에서 슈퍼스타로 장성규가 누군데? 이름 장셩규 1983년생 서울 시립대학교 경제학부를 중퇴하고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하였다 아나운서로 입사하기전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중 아나운서 공채코너 신입사원에 출연하여 당시 최후의 5인까지 올랐으나 최종합격자 3인에는 선발되지 못하였다. 그러나 한 MBC 관계자가 JTBC로 이적하면서 장성규를 눈여겨 보았고 결국에는 Jtbc 개국과 함께 장성규는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되었다. 프로그램 신입사원에서도 현란한 말솜씨로 대중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하여 과거 영상이 현재에 이슈가 되고있다. 아나운서로 Jtbc에 압사하여 주말 뉴스도 진행하였지만 예능프로그램에서 빛이 나기시작하였다 김국진의 현장 박치기에서는 김국진 옆에서 등장하며 여장 및 드립으로 ..

[이슈] 플랙스? 그게 뭔데? [내부링크]

날이 갈수록 화제가 되고있는 플렉스 흔히 돈많은 래퍼들이 고가의 물건을 구매한후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이런 말을 종종 하곤하죠 오늘은 플렉스 flex의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lex를 가장먼저 유행시킨 사람들은 역시 딩고의 컨텐츠에 출연한 스윙스님 이였습니다. dingo와 콜라보를 하고 기리보이가 프로듀싱 한 노래 flex는 기리보이 키드밀리 노엘 스윙스 가 참여한 음원이었습니다. 이때부터 대중들에게는 flex란 단어가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하였는데요 그해여름 어느곳을 가던지 'flex 여름엔 덥게 겨울엔 춥게' 라는 가사가 나오게 되었고 학생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던 노래였습니다. 그리고 flex란 말을 일반적인 대중들에게 퍼트린 또 한명의 래퍼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제 블로그 채널에서도 많..

[이슈] 염따의 새음원 'amanda' 화제 이유가 뭐길래? [내부링크]

매번 화제를 일으키는 염따 (본명:염현수) 의 음원이 발매되었다. 이번 음원이 화제를 일으키는 이유는 염따는 학생 프로듀서 UNTITLEDS 와 함께 했기 때문이다 딩고와 함께한 음원 '아마두' 이후에 굉장히 빠른 음원 발매이다 딩고에서도 untitleds 를 만나기 위해서 다모임(염따외 더콰이엇,답플로우,팔로알토,사이먼 도미닉) 과함께 컨텐츠를 진행 하였다. 염따는 Amanda 음원 작업을 하기 위해 dingo 컨텐츠 촬영 이외에도 제주도에 방문 하였고 염따의 개인 유튜브 , 인스타그램에서도 직접 동영상을 제작하여 개시 하였다. 이로 인하여 현재 음원 'amanda'는 차트인 을 하게되었고 높은 순위에 랭크 되어있다. 제주도에서 직접 Untitleds에 비트를 구매하기도 하였다 'amanda' 음원 발..

인기 스트리머 오킹, 그게 누구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 스트리머 이자 70만 구독자를 소유한 스트리머 오킹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닉네임 오킹 키 178(자고 일어났을 때 기준) 93년생이며 트위치 스트리머 이자 69만명의 구독자를 가..

야스오 하지마라(콤보,룬,템트리,스킬,스킨) [내부링크]

야스오좀 제발 하지마라 언젠가 이런종류에 글을 쓰게되면 야스오에 대해서 깊고 차분하게 써보려고 했는데 방금 야스오를 만나서 흥분한 상태로 야스오에 대해서 써보려고 한다. 제발 야스오좀 하지마라 일단 기..

롤 마스터이 하지마라 (룬,단점,장점,스킬,콤보,템) [내부링크]

‘마스터이 하지말라’ -소개- 일단 기본적인 룬 스킬 콤보 템은 알려주지만 마스터이 하지마라 (룬) 보통은 정복자를 더 많이 드는 편이다 (템) 상대를 봐가면서 템트리를 맞추어야 겠지만 보통은 피갈퀴 구인..

자취생 필수 생필품 1(좋은집 구하기) [내부링크]

자취생 필수 생필품 이라는 카테고리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좋은집 구하기 생필품도 생필품 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2년정도를 계약하고 월세나 전세 형태로 보증금을..

'피지컬 갤러리' 피지컬 갤러리 채널을 꼭 구독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밤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유명한 유튜브 채널인 피지컬 갤러리 라는 채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지컬 갤러리는 주 출연진으로 '..

영화 '해치지 않아' 과연 '단순 코미디 인가?' 해치지 않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개봉하고 굉장히 핫한 해치지 않아를 보고 왔습니다. 주연은 우리의 정봉이형, 안재홍 배우님과 강소라 배우님 등 여러 굵직 굵직한 연기를 해주시는 분들이 맡았습니다. 영화에 대한..

에드신스 신청! 과연 결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10일 저녁쯤 저는 블로그를 하면서 자극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생 처음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떨리는 마음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습..

[일기] 요즘 나 있잖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를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그냥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어서 끄적여 봅니다. 저는 지방에 있는 대학교 생명공학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2학년을 마치고 군대 문제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