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lpet의 등록된 링크

 zlp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6건입니다.

수면의 질 수면부족 증상 극복 꿀잠 365 가격 좋아요 [내부링크]

수면의 질 수면부족 증상 극복 꿀잠 365 가격 좋아요 밤새 안녕하 주무셨습니까? 어제도 뒤척이다 잠든건 아니신가요? 잘 자고 싶으시죠? 수면부족 증상으로 어지러움과 두통, 집중력 저하, 단기 기억력 손상, 대..

임신 모유수유 출산 후 탈모증상 머리 발모제의 혁신 [내부링크]

임신 모유수유 출산 후 탈모증상 머리 발모제의 혁신 유전적, 만성 탈모 고민 출산 후 탈모 고민 갱년기로 탈모 고민 복용약으로 인한 탈모 고민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고민 국내에서 제..

소자본식당창업아이템 일락으로 식당창업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소자본식당창업아이템 일락으로 식당창업준비하세요 외식창업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식당창업으로 업종전환창업을 고려 중이신가요? 웰빙음식인 일본식 라면과 돈부리를 전문으로 하는 일본식 푸드 전문점 일락..

현대해상치매보험 파킨슨병치매 보험가입 OK [내부링크]

현대해상피매보험 파킨슨치매 보험가입 OK 현대해상치매보험 파킨슨병치매 보험가입 OK 친구나 지인 등 제 주위를 보아도 파킨슨병이나 치매로 인해 당사자 뿐만 아니라 간병과 경제적, 정신적 어려움을..

녹보수 벌레알? [내부링크]

해피트리가 별이되어 아쉬움에 녹보수 소품으로 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그런데 입양 후 보니 녹보수 임시 화분쪽에 톱밥 같은 것이 있더라구요. 그냥 넘어갔는데 나중에 보니 녹보수 잎에 흰 벌레알이 가득하네..

큰 나무 소원 [내부링크]

큰 나무 큰 나무를 만나면 이상하게 소원을 빌게되네요. 나를 위한 소원을... 2019년에는 나만을 위한 소원이 아닌 큰 나무를 위해서 또 모두를 위한 소원도 빌어보렵니다. 다 함께 행복 가득하자구요 ^^ㅣ익,,

모발이식방법 현대인의 고민 탈모! [내부링크]

모발이식방법 현대인의 고민 탈모! 유전성 탈모부터 스트레스로 인해 요즘 탈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아졌어요! 직장인 스트레스 탈모! 출산&다이어트 후 술술빠지는 머리 여성 탈모! 이젠, 가발과 이별하고..

포란 치새우 [내부링크]

요즘들어 스노우볼 새우 포란한 암컷을 여러마리 보이네요 ^^,, 수조벽면 이끼가 가득해서 잘 보이지도 않네요 t,, t 벌써 방란했는지 치새우들이 많이 보이구요. 수조 청소 후 1주일 동안 별이되어 저 멀리..

녹보수 경매 낙찰 [내부링크]

녹보수 실내공기청정 및 가습효과 그리고, 인테리어에 좋은 녹보수 경매에 올라 왔길래 참여를 해봤다죠. 뭐.. 혼자 신청 ㅋ,, ㅋ 낙찰 9,000냥! 화면으로 보기에는 좀 중품 사이즈로 보였는데 역시 가격대가 그런..

금연 성공의 비결 타바톡스 무료체험 [내부링크]

금연 성공의 비결 타바톡스 무료체험! 타바톡스는 금단 현상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없는 금연보조제로, 평소처럼 담배를 피면서 금연을 성공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죠?! 타바톡스는 4주의 기간동안 체내로 들어..

태아보험설계 순위비교 사은품까지 [내부링크]

태아보험설계 순위비교 사은품까지 태아보험설계 제대로하고 보장대비 보험료의 효율을 최적의 조건으로 가져갈 방안을 수립하세요! 정상 분만 후 질병에 의한 후유 장해가 발생한다면? 질병사망 및 고도후유장해..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 [내부링크]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 개인회생대출 머니홀릭 대부중개는 지자체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써 최적의 개인회생대출상품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으며, 회생자가 최적의 상품을 진행할 수 있게 안내 및 진행하고..

추석 보름달 소원을 빌어봅니다 [내부링크]

추석 보름달 소원을 빌어봅니다.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경제적 안정을 갖게 해달라고..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그렇게 되도록 행한다!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되세요 (_ _)

녹보수 생사의 기로에서 [내부링크]

행복나무(해피트리)를 키우다 별이되어 허전하여 빈 화분 뭔가 다시 키워보고 싶어 검색 중에 녹보수 중품을 입양했다죠 ^^,, 그 즐거움도 잠시... 잎이 하나 둘 떨어지더니 이내 다 떨어지고 맙니다. 녹보수 생..

빚탕감방법 개인회생파산신청을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빚탕감방법 개인회생파산신청을 이용하세요 개인의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떤 분은 학자금 대출로 또 다른 분은 생활자금이나 사업실패나 주택담보대출금을 갚지 못하여 연체로 이어집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하루 하루 지나가면 [내부링크]

하루 하루가 지나가면 걱정이 밀려옵니다. 시간은 기다려주질 않고, 새해목표는 아직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하루 하루 지나면 손에 땀이 납니다. 항상 반복되는 과정! 변화를 주고 싶어 열심히 달려보지만 변하지..

비내리는날엔 떠나고싶어 [내부링크]

이번 지진과 태풍으로 피해가 있는데 주말 비소식으로 피해가 더해지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비내리는날엔 왠지 떠나고싶어.....!! 비 맞으며 무엇을 하고 있니? 나처럼 살짝 쿵 잠시 떠나고 싶니? 요..

블러드메리새우 포란 [내부링크]

갤럭시타이거쉬림프와 블러드메리새우에게 먹이를 주고보니, 블러드메리새우 두마리가 포란을 했다죠 ^^,, 포란한 암컷을 찾아 사진을 찍었더니 보이지 않는다죠 ㅋ 동영상에 보면 수석 위에 블러드메리새우 포..

블러드메리새우 먹이 하프티 [내부링크]

블러드메리새우와 갤럭시타이거쉬림프가 살아가는 수조에 듀플라린 하프티를 넣어주니 다들 잘 먹는다죠 ^^,, 하프티는 원형형태의 먹이인데 수조에 들어가면 몇십초 후면 옆으로 넓게 풀어져 치새우도 잘 먹을..

카드빚 독촉 사금융 연체 독촉해결방법 [내부링크]

카드빚 독촉 사금융 연체 독촉해결방법 어떤 분은 사업실패로 카드대금이나 대출금을 갚지 못하여 카드 빚독촉에 힘겨워하십니다. 또 다른 분은 학자금대출부터 주부로 생활비로 카드돌려막기와 연체로 이어지며..

블러드메리새우 입양 [내부링크]

얼마 전 갤럭시 타이거 쉬림프와 합사할 쉬림프를 찾다 생이과의 블러드메리새우를 입양했답니다. 요렇게 물미역과 함께 블러드메리새우 18마리를 입양했네요. 이벤트 진행 중 블러드메리 가격이 1마리당 1500원..

혼돈의 일상 [내부링크]

요즘 뭔가를 시도해보고자 이것 저것 재테크를 시작했다죠. 그 중에서 초보의 주식투자는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모습에 혼자 놀라 마음 졸이며 지켜본다죠.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것을 왜 이리 혹해서 덤벼..

갤럭시타이거쉬림프 포란 [내부링크]

얼마전에 입양한 갤럭시타이거쉬림프가 포란을 했다죠 ^^,, 포란한지 조금 되어서 그런지 알이 몇개 없네요. 요 암컷 말고도 2마리의 갤럭시 타이거 쉬림프가 포란을 했다 방란은 한 듯 한데 아직 치비는 발견을..

뱅갈고무나무 잎이 누렇게 떨어지는 [내부링크]

장수와 풍요의 상징이라는 뱅갈고무나무를 입양하고 첫 겨울을 보내는 동안 뱅갈고무나무 잎이 누렇게 떨어지는 현상에 시달렸다죠. 원인을 찾아보니 물을 너무 자주 주거나, 거실 등 실내에서 키우는 경우 통풍이..

개인회생 신청자격 무료개인회생상담 [내부링크]

금융권에서 카드나 대출을 받았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변제가 어려워지고, 결국 연체로 이를 갚기위해 사금융으로 이어지고,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채권추심과 독촉에 시달리며 힘겨운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이..

낚시터 주변 물고기 [내부링크]

하천, 시냇가 온통 공사로 바닥이 굴삭기로 평탄화 되거나 울퉁 불퉁하구나. 그리도 맑은 물가가 온통 흙탕물과 맨살을 들어내고 아파하는구나. 주위 낚시터 주변 물고기 한마리만 덩그러니.. 그 많던 물고기들은..

생대게 킹크랩구경 [내부링크]

요즘 수족관 구경을 못한지가 너무 오래되어 마트에서 생대게나 킹크랩 구경만해도 기분이 좋아진다죠 ^^,, 가격이 ㅎㄷㄷ 연휴 오랜만에 바닷가로 가고 싶었지만 일 때문에 주말까지 바쁘네요. 일 마무리되면..

아크릴수조 어항 셋팅 [내부링크]

집에 있는 아크릴수조는 기존에는 유목으로 셋팅된 어항이 었다죠. 하지만 유목에서 물빠짐이 너무 심해서리, 이번에 돌을 구해와서리 요렇게 어항 셋팅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유목 셋팅 보다는 수석 셋팅이 깔끔..

쇼핑몰운영자 사업자금대출 쇼핑몰론 [내부링크]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사입금이나 직원의 월급이나 기타 긴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허다하다죠. 이런 경우 쇼핑몰사업자금대출이나 운영자금대출로 쇼핑몰론이 출시되었다네요. 오늘 소개드리는 #쇼핑몰론..

오늘의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필수착용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 했지만 오늘의 미세먼지 황사로 외출은 자제! 외출 할때는 꼭 황사마스크 필수라고 나온다죠. 요즘은 하루 일과 중 첫번 째가 미세먼지 농도 체크가 되어버렸네요. 씁쓸한 현실, 변화가 필요하고 실천..

수조 유목제거 [내부링크]

기존에 유목으로 수조를 셋팅 후 물이 너무 혼탁해져 이번에 수석으로 바꾸면서 유목을 모두 제거 했네요. 예전에 유목은 이렇게나 물빠짐이 심하지 않았는데 수석으로 바뀌고 난 후에는 맘이 후련하다죠 ㅋ 조..

개인회생자대출상품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대출상품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현재의 재정적 상황이 여의치 않아 개인회생 개시결정을 받은 후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을 찾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오늘은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을 안내드려보기에 충분..

내일 중소형주 추천종목 큐로컴주가 [내부링크]

내일 중소형주 추천종목으로 큐로컴을 보고 있다죠. 전 고점 매물대를 거래량 실으면서 뚫고 나가고, 물량 소화하는 것으로 보아 힘도 좋아보이구요. 저는 내일 아참 다음주 월요일 2016. 04.18(월) 중소형주 추..

아크릴수조 대청소 [내부링크]

기존의 아크릴수조에는 유목으로 셋팅을 했었다죠. 하지만 유목에서 물빠짐이 지속되어 아크릴수조 벽면과 물색깔이 너무 탁해서 이번에 수석으로 교체를 했답니다. 수조 대청소와 셋팅을 새롭게 하고나니 물고기..

휴식 [내부링크]

요즘 부쩍 일이 싫어지고, 마음은 딴 곳으로 가있다죠. 봄 바람 들었나~~~~~~~~ 잠시 마음을 잡고자 휴식 모드로!

내츄럴엔도텍 주가 반등 [내부링크]

어제 내츄럴엔도텍 주가가 단기 쌍바닥에서 거래량 폭증하며 밀어올렸더랬죠. 그런데 아래와 보시는 것처럼... 오늘은 시가부터 올리기 시작하다 기사가 나오면서 상한가 로.... 주봉 저항 이후 2만원대 월봉 3만..

시간외단일가 주문시간 장전시간외 거래시간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정규시장에서 매매를 못한 주식을 시간외단일가 주문시간에 매수나 매도를 고려하는 경우나 다음 날 장전시간외 거래시간에 주식매매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다죠. 주식시장 개장시간 장전시간..

레인보우샤이너 점프사 [내부링크]

아... 청소를 하고 수조 앞에 서보니.. 방 바닥에 물고기 한마리가 말라있다죠. 얼마 되지 않은 듯 한데 자세히 보니 레인보우샤이너가 점프사 했더라구요 T,,T 수조 환경에 변화를 줘야할 때가 다가왔네요. 미..

고향길 [내부링크]

제사가 있어 오랜만에 고향길 다녀왔다죠. 부모님 한테 잘 해드려야하는데 마음만 ... 죄송합니다. 잘 할께요 (_ _)

제천변 청둥오리 [내부링크]

아파트 사이에 흐르는 제천에 청둥오리? 인가 한쌍이 보이더라구요. 가만히 지켜보니 물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것으로 보아 먹이를 찾고 있지 않나 생각되구요. 다시 헤엄을 쳐서 위쪽으로 올라가는데 도..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암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암보험에 가입을 했지만 암보험 중복보장이 되지 않거나 암진단금액이 충분하지 않아 치료비나 생활자금으로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은 암보험 가입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고, 암보험 들어야하나, 암보험..

코스트코 회원가입 다 돈이여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사고 싶은 물건이 있었지만 회원가입하고 회비를 납부해야하기에 미루고 잇었다죠. 그러던 중 코스트코 쪽으로 갈일이 생겨 들려서 회원가입을 하고 왔어요. 35,000원 ㅎㄷㄷ 여기에 제휴카드인 삼성..

레인보우샤이너와 제브라다니오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크릴수조에 살고 있는 녀석들을 스마트폰에 담아봤다죠 ^^,, 저 멀리 레인보우샤이너가 보인다죠. 그런데 다들 어디에 숨었지? 나도 찍어줘? 응 제브라다니오 너두 반갑구나 ^^,. 유목 위주의 수조라..

이세돌 4국 첫승 [내부링크]

이세돌 알파고 바둑 4제국에서 180수 만에 불계승 3패 이후 1승 마지막 대국이 기대된다죠. 초조, 우울함의 연속이었는데 이제 희망이 또 보인다죠 ㅋ 마지막 까지 즐기는 대국이 되었으면 합니다. (_ _) 왠지 기..

화장품 직구 해외직구스트로베리넷(딸기넷) 10%할인쿠폰 [내부링크]

전 세계 600개 명품브랜드 및 3만여 화장품 직구사이트인 딸기넷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 링크프라이스에서 해외직구스트로베리넷 10% 할인 쿠폱을 제공하고 있다죠. 그것도 스토로베리넷(딸기넷)에서 진행..

봄기운이 느껴지다 [내부링크]

바람이 불면 아직은 추위가 느껴지지만 맑은 하늘과 따스한 햇살이 봄기운을 느끼게 한다죠 ^^,, 소나무들은 겨울이나 봄, 여름, 가을 항상 그 모습 그대로 같으네요. 나도 늘 한 결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기를..

나무가지위 작은 새무리 [내부링크]

나무가지위를 보니 작은 새무리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죠. 얼른 스마트폰을 꺼내 사진을 찍어봤는데 에게... 한 두마리만 찍혔고 그 많던 나머지 새들은 다 어디로 간겨 ㅋㅋ 수십마리는 되는 듯 했는데... @,,@..

수조유목 물빠짐 블랙워터 [내부링크]

수조에 너무 많은 유목을 넣어서 그런지 물빠짐이 심하다죠! 블랙워터? 눈으로 직접 보면 물이 누렇고 어항 벽면은 항상 물때가 한 가득 이라죠. 현재 레인보우샤이너와 제브라다니오가 살아가고 있기에 유목을..

책상위 색연필 [내부링크]

2016년 1월과 2월의 끝을 남겨두고 책상위에 놓여 있는 색연필을 집어들고 A4용지에 적어본다. 순간 순간을 즐기자고 했지만 현실이라는 무게에 다시 한번 정리가 필요하다. 하나, 둘, 셋, 넷... 휴~~~~~~ 과연이..

과습효과 습도조절 알로카시아 [내부링크]

가습효과와 습도조절 여기에 공기정화기능으로 화학물질제거 기능까지 두루 인기좋은 알로카시아에서 새잎이 올라온다죠 ^^,, 알로카시아는 잎이 4개 이상되면 나머지는 축 쳐지고, 쳐진 잎이 바싹 말라가면 잘라..

책상위 화분 오렌지나무 [내부링크]

책상위 화분 4개 그 중 오렌지먹고 나온 씨앗을 심어 발아하여 오렌지나무로 잘 성장헤주고 있어 즐겁다죠. ^^,, 창가에서 스며든 햇살에 일광욕을 즐기는 오렌지나무 좋지 ㅋㅋ 건강하게 봄에는 풍성하게 자라다..

레인보우샤이너 발색 [내부링크]

12마리의 레인보우샤이너가 있지만 유독 요녀석만 발색이 화려함으로 변한다죠. 푸른 형광색과 어떨땐 붉은 색감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나머지 11마리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보아 암컷11마리와 수컷 1마리일까? 아..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개인회생중 대출이 가능한가요?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은 있지만 과도한 빚은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중대출이 급하다고 무분별한 조회는 독이될 수 있으며, 불법사금융으로 인하..

하늘보기 [내부링크]

가끔은 하늘보기를 하면 마음이 편해지기도 한다죠. 이번에는 구름이 잔뜩 내 몸상태와 비슷하네요. 즐펫 ~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다 ^^ㅣ익,,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실손보험비교사이트 [내부링크]

"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실손보험비교사이트 " 질병이나 상해사고초 치료를 받는 경우 실제로 지급한 병원비를 최대 90%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의료실비보험은 가장효율적인 보험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하지..

대나무숲과 까치 [내부링크]

어느 식당에서 바라본 바깥세상 ^^,, 까치 두마리가 사이좋게 있다죠. 나무 뒤로 대나무숲이 있다죠. 저는 대나무가 좋은데 봄부터는 뱀이 나올까 사실 조금 무섭기도 하구요 ㅋ 어느 바닷가에 위치한 집은 바닷..

도로 위 작은 새 한 마리 [내부링크]

도로 위 건퍼편에 작은 새 한 마리가 있다죠! 어디있을까요 ^^, 차들이 씽씽 지나가도 아랑곳없이 그 자리에서 있다죠. 한참을 지켜봐도 뭔가를 자꾸 쪼면서 먹이를 찾는지 자동차가 지나가도 놀라지도 않아요..

의료실비보험추천상품 의료실비보험가입요령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은 실 생활에서 가장 유용한 보험이라 할 수 있는데요. 실손의료보험가입 후 만약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하거나 통원 치료를 받게되는 경우 지출한 의료비를 돌려받을 수 있답니다. ^^,, 내가 만약..

좋은아침 베이커리 [내부링크]

집 근처에 좋은아침 베이커리 매장이 오픈하여 궁금해서 한 번 들어가봤다죠 ㅋㅋ 구입한 빵을 스마트폰에 담는다는 것이 입 속으로 풍덩해서 팜플렛으로 대신 ^^,, 좋은아침은 매장에 들어서면 다른 곳과 달리..

레인보우샤이너 몸색깔 변화 [내부링크]

2월 들어서면서 수컷으로 추정되는 레인보우샤이너 한마리의 몸 색깔이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죠. 보통은 평범한 색깔인데 요 녀석만 몸에 색을 두른 모습을 보여준다죠 ^^,, 한마리만 수컷이고 나머지는 암컷일..

다이어트보조제 와일드망고소원다이어트 40%할인 [내부링크]

다이어트보조제 와일드망고소원다이어트가격 40%할인 으이구 설 음식 조금만 먹지.. 엄마 손 맛이 좋아 포식을 했더니설 명절 후유증 뱃살이 올라온다죠 T,,T 허리 사이즈가 늘어나다보니 맞는 옷이 없고, 새로 옷..

도심속 개천 백로 [내부링크]

설 명절의 끝자락 날씨도 좋아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죠 ^^,, 앗.. 그런데.... 도심속 개천? 제천? 수풀 사이에서 새 한마리가 움직인다죠! 백로 인가요? 한마리는 물가에 또 다른 한마리는 나무 위에 올라 쉬..

모란앵무새 수명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애완동물 매장으로 Go Go 역시나 열대어랑 새 들이 나를 반겨주는 구나 ^^,, 모란앵무새를 보고 있자니 어릴적 사랑새(잉꼬), 왕관앵무, 카나리아 등 키웠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난다죠. 모란앵무 수..

개인연금보험추천 연금저축 추천상품 [내부링크]

" 개인연금보험추천 연금저축 추천상품 " 우리는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100세시대를 준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하기 위해 20대 은퇴준비로 연금보험 20만원으로 노후..

가재의 죽음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지난 번에는 없던 가재 수조가 있더라구요. 어떤 종인지는 궁금하지만 잘 몰라서리.. 5~6마리 정도가 있는데 한 마리의 가재가 죽음을 맞이했더라구요. (_ _) 아직 물이 잡히지 않아서일 듯 한..

크라운 키커 [내부링크]

헤어용품을 주문했더니 도착한 박스안에 작은 포장박스하나가 들어있다죠. 샘플들이 한가득 있고, 여기에 크라운제과 키커가 군침을 흘르게 만들더라구요 ㅋ 냠냠 맛나구나! 사은품 감사해요 ^^,,

1급공기정화식물 뱅갈고무나무 새생명 [내부링크]

1급공기정화식물로 알려진 뱅갈고무나무 대품이 거실 한 쪽에 놓여져 있다죠 ^^,, 잎이 정말 풍성했었는데 12월과 1월을 보내며 1/3 이상 떨어졌다죠 T,,T 그런데 1월 말에 접어들면서 뱅갈고무나무 새잎이 하나..

당뇨 고혈압 암보험가입 유병자암보험추천 [내부링크]

나이도 많고 당뇨에 고혈압까지.... 고혈압 당뇨가입가능 암보험상품이 있을까? 치료 이력이 있어서 보험가입이 거절된 적이 있어요. 막상 가입된다고 하면 복잡한 가입절차에 준비해야 할 서류도 너무 많다는데....

수생거북이 귀요미 [내부링크]

요즘 열대와 외에 다른 종을 키워보고 싶어진다죠 ㅋ 그 중 수생거북이도 하나인데요. 이웃님 블로그 들어가봤더니 수생거북이 한쌍을 정성으로 키우시더라구요. 그런데 수질이나 수온관리가 잘 안되면 사육에 실..

고양이 비둘기사냥 흔적? [내부링크]

아파트 노인정앞 놀이터쪽에서 몇마리의 고양이를 보곤했었는데 그런데 어제 노인정 입구에 고양이 비둘기사냥 흔적이 요렇게 보이더라구요. 고양이 발자국이랑 혈흔이 아직 남아있는 것으로 보아 조금 전의 상황..

100세까지비갱신형 암보험추천상품 실버암보험추천가격비교사이트 [내부링크]

100세시대 고령화사회를 살아가면서 나이가 많아질수록 암 발병에 대한 위험에 더 많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액의 암치료비용과 소득의 상실 여기에 가족의 간병으로 이어지면서 암 환자 가족은 금전적, 정..

자연가습기 E-40수조 [내부링크]

저는 아크릴수조를 좋아라 하지만 마트에 들리면 항상 자연가습기 E-40 수조가 맘에 든다죠. 지난 번에 막 가격비교해서 구입하려다 참고 참고 아크릴수조를 구입했지만요 ㅋㅋ 작은 것 하나 사서 새우항을 할까..

니그로와 혈앵무 [내부링크]

얼마 전 이마트에 열대어매장이 오픈을 해서리,, 조금은 평범한 모습이지만 열대어를 만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좌측으로 아스트로 레드와 블랙이 보이고, 우측에는 혈앵무 한쌍으로 보이네요 ^^,, 전 혈앵..

실손의료보험추천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내부링크]

" 실손의료보험추천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 실 생활에서 가장 효율적 보험을 선택하자면 실손의료보험으로 질병이나 사고 시 병원치료비를 돌려 받을 수 있어 많이들 가입하시는데요. 그런데 2016년 새..

마트 기니피그 [내부링크]

어릴적 햄스터와 토끼랑 닭은 키워봤는데 기니피그는 어떨지 사실 궁금하답니다. ^,,^ 암수 한쌍인지는 모르지만 둘이서 사이좋은 듯 ㅋㅋ 기니피그 키우기 정보를 찾아보니 수명은 7~8년 정도 이지만 장수하는..

마트 워터드래곤 [내부링크]

마트 애완동물 코너에 들렸더니 워터드래곤을 처음 보았다죠. 이름이 뭘까? 워터드래곤가격 1마리 30,000원을 보면서,, 워터라는 이름 때문에 수조 안을 보니 아무 것도 없더라구요 ㅋㅋ 위에서 밖을 보니 이렇..

이번주말 가볼만한곳 잠실데이트코스 서울허니문박람회 [내부링크]

결혼을 앞두고 결혼준비 비용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알뜰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서울 허니문박람회소식을 전해드려보아요 ^^,, 당근 이번주말 가볼만한곳으로 잠실 데이트코스이기도..

물고기 수줍음 탈출 [내부링크]

레인보우샤이너가 드디어 수줍음에서 살짝 쿵 벗어난다죠 ^^ 매번 스마트폰만 가까이 다가가면 줄행랑치고, 유목뒤로 숨어버렸다죠. 그런데 1달, 2달이 지나가면서 이제 적응이 되었는지 조금은 담담하게 받아들..

생선구이가 맛나다 [내부링크]

가끔씩 찾는 할매조림 생선구이가 맛나다. 다른 음식점을 방문하면 왠지 허전함이 밀려오지만, 이곳은 항상 배부름을 느낀다. 쌱 비워주시고, 언제나 든든하게 다시 오고 싶게 하는구나 ^^ㅣ익,,

1월의 절반 [내부링크]

2016년 새해가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 1월의 절반이 훌쩍 지나가버렸지만 새해목표는 시작도 못한 듯 하네요. 운동은 날씨 핑계로.. 재테크는 종목 선정 때문에... 공부는 시간 부족 하다는 이유로... 지..

금붕어 행렬? [내부링크]

오늘 마트에 세차하러 갔다 3시간이나 기다려야 한다기에 집으로 올까 하다 마트 안으로 잠시 들어갔다죠. 그런데 오늘 열대어인가 매장 오픈으로 금붕어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금붕어를 구..

영업용운전자보험비교견적 운전자보험추천상품 [내부링크]

운전자의 신체적, 행정적, 법률적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자동차 운전자보험추천상품을 찾으신다구요? 자차나 회사차 등에 상관없이 운전자를 보호하는 영업용운전자보험비교견적을 통해 맞춤설계를 받으실 수..

가을의 물소리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담겨진 동영상 하나 뭔가 보니 가을쯤 찍어둔 제천의 물소리를 담았더라구요. 추위나 무더위 보다는 가을의 느낌이 조금은 더 좋게 느껴진답니다. 또 찾아오겠지 ^^ㅣ익,,

유목수초셋팅 [내부링크]

아크릴수조를 들이고, 바닥재와 유목에 음성수초를 셋팅하고 보니 양이 부족해 허전하다죠! 그래서 화분에서 힘들어 하는수초가 조금 있어 유목에 감아주었더니 뿌리를 내리면서 새잎도 생겨나더라구요 ^^,, 물..

부모님암보험추천 암보험 좋은곳 [내부링크]

치료비 및 생존기간이 늘어남에 따라 암 환자 가족에게 발생하는 고가의 암치료비용과 소득상실, 간병까지 정신적 고통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나이때문에 어려웠던 부모님아보험 가입 이제는 부모님 암보험으로..

신아(새로 돋은 싹) [내부링크]

신아가 올라온다? 새로 돋은 싹,, 새잎이 파릇 파릇한게 너무 멋스럽기에 사진에 담아봤다죠. ^^,, 역시 싱그러움이 좋다능 ㅋ 집으로 돌아와 거실에 있는 해피트리를 보고있자니 역시나 오랜만에 새잎이 올라오..

마트 킹크랩 크다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시장을 보고 나오는데 킹크랩 얼마나 큰지 한마리 가져오고 싶지만 들어갈 솥이 없어 포기할 듯 ㅋㅋ 언제 먹어봤는지 기억도 가물하다죠. 먹는 것보다 새끼 킹크랩 한마리 키워봤으면 ^^,,

차량보험료비교 실시간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내부링크]

운전자라면 자동차보험가입은 필수 하지만 각 보험사 별 중요 특약 등 보상서비스는 그대로 가격은 저렴하게 차량보험료비교해보시고 가입하셔야죠 ^^,, 다이렉트카보험에서는 국내 대표 자동차 보험사별로 통합..

행복나무(해피트리) 새순 [내부링크]

거실에 놓여있는 행복나무에서 새순이 나오네요. 한 두달 정도 성장을 멈춘 듯 하더니 몇일 전 조금씩 올라오더니 일주일 되니 30cm 정도로 자랐답니다. 행복나무 새순은 햇살과 온도, 환기가 중요한 듯 하더라구..

공기정화식물로 좋은 뱅갈고무나무와 산호수 [내부링크]

일산화 탄소와 공기중 화학적 물질 제거에 좋고, 습기도 잡는다는 산호수와 먼지흡착과 새집증후군에 좋다는 뱅갈고무나무가 있다죠. 좌측이 뱅갈고무나무 소풍 우측 둥근화분이 산호수, 책상 앞에 보이는 것이..

홍합탕과 계란후라이 [내부링크]

역시나 따스하고 살짝 매콤한 홍합탕이 제일이라능 ㅋㅋ

물고기키우기 [내부링크]

새로 시작한 물생활 열대어키울까 하다 히터 없이 키울 수 있는 어종을 택했다죠. 레인보우 샤이너와 제브라다니오를 입수했네요. 건강하고 밥 잘 먹고, 조금 수줍음이 있지만 조금씩 적응이 되고 있지만 스마트..

다이어트보조식품 소원다이어트 가격 50%할인 [내부링크]

새해 다이어트 소원을 들어준다는 다이어트보조식품 소원다이어트 혹시 들어보셨나요?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쾌변다이어트가 필요하신 경우 소원다이어트 가격 50% 할인으로 비용부담은 줄이고 다이어트 소원은 들..

물고기 새해복받으렴 [내부링크]

작년 12월부터 물생황을 시작했다죠 ^^,, 레인보우 샤이너 12마리와 제브라다니오 5마리가 함께 살아가고 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게 잘 지내주려무나 ^^ㅣ익,,

까미 [내부링크]

조금 유명한 음식점에 들렸더니 이렇게 새장에 새 한마리가 이름은 까미라는데 어떤 새인지는 모르겠네요. 엄청 넓은 온실이 있던데 그 곳에 조금 큰 집을 지어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건강하려무나! 즐펫 ~ 한..

[개인부채탕감] 결혼전 남편의빚 아내 명의 재산 [내부링크]

결혼전 남편의빚 아내 명의 재산이 있는 경우나 개인회생 전세 보증금은 어떻게 되는지 개인부채탕감을 통해 새출발을 하실 수 있도록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올려드려 봅니다. 에시 질문) 아내..

어항이끼제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연휴가 이어지며 저도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했다죠. 그런데 거의 4일 동안 집을 비우게 되어 열대어가 몇일 굶게 된 것이 무척 안타까웠답니다. 4일이 지나서 집에 와서 보니,, 헉 아크릴어항 사각면..

물고기는 힐링이다 [내부링크]

물고기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구냥 힐링이 된다죠! 예전에는 구피를 보고 있노라면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기억이 ^^,, 즐거운 삶을 위해 마음에 웃음을 던져주자꾸나 ^^ㅣ익,,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 개인회생 개시결정 후나 파산면책후 인가결정을 받으셨지만 여전히 재정적 어려움으로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을 찾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저신용자로 개인회생자대출 및..

위통 속쓰림 잔큐정 [내부링크]

요즘들어 술을 조금만 먹어도 위통과 숙취, 소화불량이 이어진답니다. 그럴때면 언제나 잔큐정을 먹으면 저한테는 잘 맞는 듯 하더라구요. 위통·속쓰림·소화불량·구역에 잔큐정이라고 ^^,, 그런데 매번 반복되..

요크셔테리어 두마리 [내부링크]

번화가에 딱 한곳 애견샾 오늘 보니 요크셔 테리어 두마리가 밖을 보고 있더라구요. 새끼는 아니고 조금 큰 녀석들인데 그 중 한마리가 밖을 계속보고 있답니다. 아마 잠시 맡기고 가신 듯 나도 강아지와 함께하..

여유자금 1억으로투자할곳 수익형호텔분양수익률 [내부링크]

저금리 기조가 쭉 이어지면서 실질 금리는 마이너스인 시대 여유자금 1억으로 투자할곳을 찾아 보지만 쉽지 않은데요. 하지만 부동산투자가 활발해지면서 부동산재테크로 수익형호텔분양에 관심을 보이시는분들도..

트리종이접기 씨익 [내부링크]

12월 들어서며 눈도 내리고, 성탄절도 다가오고, 분위기 좀 내볼까하다 트리종이접기를 해봤다죠. 구냥 가위로 쓱삭 쓱삭하고 돌려주시고 하다보니 트리완성 비슷하나욤 ^^,, 저녁 밖으로 나와보니 이렇게 트리..

수조 유목 셋팅모습 [내부링크]

새로 물생활을 시작하며 아크릴수조를 주문하고, 수조 유목도 넣고 음성수초도 아주 조금 감아서 셋팅을 해보았다죠. 음성수초가 조금 밖에 되지 않아서 집에있던 화초를 뽑아 수조 유목위에걸쳐두었다죠. 말라가..

회사부도처리 기업회생 법정관리신청절차 무료상담 [내부링크]

기업이나 법인을 운영하며 누구보다 열심히 회사를 키워왔지만 사업투자 실패나 금융사고, 판로의 막힘, 개발비용의 증가 등 재정적인 파탄 상황에 직면하여 회사부도처리를 하는 기업도 많습니다. 또한, 과도한..

행복나무 물주기 [내부링크]

20여일 만에 물한번 듬뿍주고서 ^^,,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해피트리 11월까지는 하루가 멀다하고 새잎이 나왔더랬죠. 역시 겨울을 아는지 지금은 그대로 멈춘 느낌이 난답니다. 겨울 잘 이겨내고 새해에도 풍성..

물생활시작 [내부링크]

작년에 일이 바쁘고 지방에도 다녀오느라 수조와 열대어를 무료분양을 하고 지금까지 물생활을 접었더랬죠. 그런데 역시나 물생활을 접기는 쉽지 않고, 다시 물생활을 시작하기위해 아크릴수조와 열대어를 들였습..

인공호수 갈대숲 [내부링크]

점심 시간 호수공원에 잠시 들려 바람좀 쐬고 왔다죠. 그런데 얼마전 까지 갈대숲 사이부터 물가에 그리도 많던 붕어들이 한마리도 보이지 않네요. 겨울 차가운 물로 인해 안정된 수온대로 옮겨 간듯 보이네요...

오펠리스 웨딩홀 전주웨딩박람회일정 참가신청 [내부링크]

한해를 마무리하고 2016년 새해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신랑 신부님이라면 고민이 결혼준비비용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혜택과 100% 사은품까지 가득한 전주웨딩박람회 참가신청을 추천드려보..

뱅갈고무나무 대품 [내부링크]

인도에서는 풍요와 장수의 상징으로 영원한 행복이라는 꽃말을 가졌다죠. 공기정화식물로 담배냄새제거와 악취제거, 습도조절까지 가능한 식물로 새집증후군 효과가 있어 이사선물로 좋답니다. 거실에 있는 뱅갈..

아기피라미 무리들 [내부링크]

수변공원을 따라 길을 걷다보니 아기피라미 무리들이 몰려있어 스마트폰으로 줌해봤는데 피라미 모습이 표시도 나지 않더라구요. 혹시나 하고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어봤는데 역시나~ 첫 부분에 물살 일으키는..

자녀어학연수 2016 미국겨울방학영어캠프비용 [내부링크]

자녀가 유창한 영어를 습득해 글로벌한 인재로 커가길 바라며, 겨울방학을 맞아 미국 단기 어학연수나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찾고계실텐데요. 영어는 공부가 아닌 생활로 아이들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체험과..

뱅갈고무나무 잎이자꾸떨어져요 [내부링크]

거실에 있는 뱅갈고무나무 대품의 잎이 자꾸 떨어져요. 잎이 떨어지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거실이라 햇볕이 잘 들지 않아서거나 과습인 경우 혹은 심한 건조이거나 온도가 낮아서가 아닐까 예상해보는데요. 저는..

레인보우 샤이너 14마리 [내부링크]

그 동안 사정 상 수조 및 열대어를 무료분양하고 물생활을 접었었지만 역시나 물생활을 접기란 쉽지 않아 다시 시작을 했다죠. 어떤 종으로 해볼까 고민을 하다,, 새로운 종으로 해보자 하고 검색을 하다 색감에..

직장인 여성주부대출승인 신속하고빠른곳 [내부링크]

직장인 및 여성주부대출승인 신속하고빠른곳을 찾으시나요? 물론 대출승인간편한곳이나 당일대출승인잘나는곳이 좋지만 어차피 받아야할 대출이라면 무엇보다 손해보지 않고 대출 받는게 중요합니다. 대출승인쉽..

활랍스터 구경 [내부링크]

마트 쇼핑 중 만난 활랍스터 한마리 구입할까? 말까? 고민을 한 참 했더랬죠. 지난 번에는 바닷가재가 많았는데 몇마리 없더라구요. 이렇게 활랍스터 작은 것 한마리 16,500원 지난 번에는 행사해서 9,900원 이..

뱅갈고무나무 새순모습 [내부링크]

뱅갈고무나무하면 영원한 행복이라는 꽃말과 장수와 풍요의 상징으로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선물로 많이들 좋아라하시죠. 작은 방에 있는 뱅갈고무나무에서 새순이 살짝 쿵 고개를 내밀고 있답니다. 위에 보시면..

신용회복개인채무 개인회생개시결정변제금은? [내부링크]

신용회복 개인채무 빚독촉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오늘은 개인회생 개시결정 변제금은 어떻게 되며, 개인채무변제를 위한 개인회생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개인회생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홈플러스 햄스터구경 [내부링크]

집 근처 홈플러스에 들려 이것 저것 장을 보고서 열대어 구경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죠. 이제 집으로 가려던 참에 햄스터 두마리가 번갈아 가면 달리기 시작 ㅋㅋ 위에 보시듯 햄스터 두마리가 한마리씩 달리기..

커플놀러갈만한곳 서울양재시민의숲역 at센터 [내부링크]

첫 눈이 내리는 날 설레임~! 사랑하는 연인이 처음 만났을 때 그 설레임과 비슷 한듯 다른 듯 비슷하다죠! 이런 설레임 매번 데이트장소는 같고 색다른 곳은 없을까? 이 도심 속에서 커플, 연인, 예비신랑신부님..

모란앵무와 호금조수명은?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새 울음 소리를 듣고서 발걸음이 이리로 옮겨주더라구요 ^^,, 모란앵무와 호금조 한쌍이 사이 좋게 있네요. 모란앵무는 수명이 10~15년 정도 되고, 한번 산란 시 알은 이틀에 한 개정도 낳아서 4개..

엔젤피쉬 블랙테트라 [내부링크]

잠시 수조생활을 접었다 이번에 새롭게 아크릴수조 하나를 주문제작해서 받았답니다. 기존에 길러본 종이 아닌 새로운 열대어로 해볼까해서 가까운 마트로 구경을 다녀왔다죠. 블랙테트라가 보이는데 요건 길러보..

카드연체 개인회생채무탕감 무료개인회생상담 [내부링크]

카드연체 개인회생채무탕감 무료개인회생상담 살아가면서 금융권에 대출을 받게 되고, 상황이 좋지 않아 카드돌려막기를 하다 감당이 되지않아 카드연체로 이어지게됩니다. 다시 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사금융에 까..

민달팽이 길을비키시오 [내부링크]

제천을 따라 걷기 운동을 하다 쉬려고 보니 뭔가 움직임이 포착되었다죠! 자세히 보니 민달팽이 한마리가 꾸물 꾸물 기어가더라구요. 날씨도 추운데 집도 없이 어떻게 하니~! 확대를 해보니 이렇게 민달팽이 조..

2015해외유학박람회일정 "영국/호주/캐나다/뉴질랜드유학박람회" [내부링크]

금번 수능이 마무리 되면서 더 큰 꿈과 미래를 위해 미국이나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로 해외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세계유학박람회 유학네트에서 2015 해외유학박람..

야외에서만난 집게벌레 반갑구나 [내부링크]

어릴적 집마당에서 집게벌레를 만나면 조금 징그럽게 여겨지기도 했었죠. 그런데 오랜만에 제천 공원쪽에서 집게벌레를 만나니 반갑더라구요 ㅋ 뭐, 잘 보이지도 않지만 바삐 움직이더라구요. 비 소식을 전해주려..

자동차담보대출조건 중고자동차담보대출 좋은곳 [내부링크]

자동차담보대출조건 중고자동차담보대출 좋은곳 무방문, 무입고, 무 수수료로 긴급자금 활용이 가능한 타던차 그대로 신속한 중고 자동차담보대출 좋은곳이 있어 안내드려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급하다고 너..

해피트리키우기 [내부링크]

해피트리키우기 쉬울 듯 어려울 듯 한데 지금은 잘 성장해주고 있어 고맙다죠 ^^,, 해피트리는 말 그대로 행복나무로 불리고, 꽃말은 행복하세요 (_ _) 현재 크기는 150cm 정도 처음 집에 왔을 때는 잎이 조금 적..

뱅갈고무나무 영원한 행복 [내부링크]

제가 아끼는 뱅갈고무나무 이제 겨울이 다가오니 살짝 쿵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쇼핑몰에 올라온 뱅갈고무나무를 보고 주문을 했는데 배송불가 T,,T 그래서 차를 몰고 직접가서 가져왔다죠 ㅎㄷㄷ 화분까지 해서..

자동차사고보상시 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금액은? [내부링크]

과실이나 부주의로 인한 자동차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가해자 뿐만 아니라 피해자 모두에게 씻을 수 없는 고통과 시간적,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됩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금액은 어떻게 산..

제천 피라미무리 [내부링크]

도심속 흐르는 제천 오늘 보니 얕은 곳에 피라미 새끼들이 가득하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한계인 듯 피라미들은 보이지 않지만, 뭐 물반 어린피라미 개체들 반 ㅋㅋ DSLR 하나 구입하려다 부모님 주방이랑 화장실..

신용회복중대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신용회복중대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저신용자로 개인회생 인가결정전후 그리고 면책 후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이 있어 안내드려보겠습니다. 하지만 급하다고 서두르실 경우 자칫 불법 사금융으로 피해를 볼 수..

쭈꾸미집 골든리트리버 [내부링크]

살짝쿵 매콤한게 먹고 싶어 쭈꾸미집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죠. 그런데 입구쪽에 골든리트리버 맞죠 ?? 아직 어린녀석 같더라구요. 줄도 짧고 혼자 심심할 듯.. 쭈꾸미집이름이 쭈꾸미&퐁듀 인듯 저 뒤에 ㅋㅋ..

재판이혼 변호사비용 이혼소송변호사비용 무료상담 [내부링크]

이혼 상담하는 곳을 찾으시나요? 다양한 이혼사유로 이혼을 결심하지만 이혼시 재산분할부터 위자료, 자녀양육권과 양육비 문제 등 협의이혼은 쉽지 않습니다. 이혼상담을 받아보려지만 재판이혼 변호사비용은 부..

종촌동가재마을 제천 오리 [내부링크]

세종시 종촌동 가재마을 따라 이어지는 제천을 거닐고 있었더랬죠. 이렇게 A, B, C 코스로 이어져 제천을 따라 운동하기에 좋은 환경이 마련되어 있지요. 저멀리 청둥오리? 인가 제천에서 먹이사냥을 하고 있는..

개인회생최저생계비기준 개인회생월변제금액은? [내부링크]

빚의 악순환에 빠져 채무로 인하여 채무독촉으로 이어지고, 이를 해결하고자 개인회생신청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개인회생 최저생계비 기준 개인회생변제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예시를 통해 알아..

보도블럭 메뚜기 한마리 [내부링크]

아파트 내 길을 걸어가는데 보도블럭에 뭔가 있어 자세히 보니 메뚜기 한마리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 오랜만에 메뚜기를 봐서 신기해서 가까이 다가가도 얼음 ㅋ 보도블럭 2개 정도만 더 넘어가면 작지..

교통사고 사망사고처벌 11대중과실 형사합의금 [내부링크]

불가피한 상황 또는 의도치 않은 상황에서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여 교통사고 피해자 뿐만 아니라 가해자 모두 힘든 상황에 놓인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사망사고 처벌과 11대중과실 형사합의금에 대해..

빈혈 숙취해소에좋은음식 꼬막 [내부링크]

밥하기는 싫고 해서리 외식하러 나갔다 꼬막을 발견하곤 빵하나 사들고 집으로 다시 왔다죠 ㅋㅋ 빈혈에 좋은 음식이나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으로 꼬막 좋다능!! 보기에는 크기가 작아 보이지만 어른 손바닥 반..

성추행과 성폭행의 차이 성범죄상담소 [내부링크]

성추행과 성폭행의 피해자 발생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속으로 앓고 있는 성범죄 피해자와 억울하게 당한 범죄혐의로 혼자 감당하기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제천 청둥오리? [내부링크]

제천을 따라 거닐다보니 청둥오리인가 여러마리가 보이네요. 조금더 위쪽으로 올라가 보니 또 다른 무리들이 보이고, 스마트폰으로 다아봤다죠! 물속에는 피래미들이 엄청 많아 먹이가 풍부해서 온듯한데 도심..

개인회생 인천 법무사사무실 [내부링크]

재정적 어려움으로 빚을 지게되었지만 연체로 이어지고, 채무에 빚을 더하는 악순환에 빠져들고 채무독촉과 신용불량자로 이어집니다. 오늘은 채무로 인하여 고통받으시는 분들에게 개인회생 인천 서구 법무사사무..

고양이 낮잠 [내부링크]

몇일 전 겸사 겸사 시골로 GO GO~ 항상 첫번째로 반겨주는 귀여운 녀석 수컷 고양이 한마리가 있다죠! ^^,, 그런데 그 날은 따스한 햇살때문인지~ 저녁마다 외출한다더니 연애를 해서그런지 ㅋㅋ 고양이가 낮잠을..

대부업체빚독촉방문 도박빚 개인회생가능할까? [내부링크]

사채빚1억, 대부업체빚독촉방문과 도박빚 개인회생가능할까? 오늘은 도박을 통하여 채무가 발생한 경우 개인회생절차 인가결정이 될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예시] 채무는 4천만원 정도..

애견샵 강아지 [내부링크]

지나갈때면 마주하는 애견샵이지만 강아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답니다. 그런데 오늘은 이렇게 강아지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마트 애견샵을 보면 태어난지 얼마지나니 않은 아가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맘..

결혼준비 싸움 알뜰결혼준비 서울주말에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결혼준비를 하면서 싸움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돈(MONEY) 문제라능! 결혼준비에는 스튜디어,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등 전부 돈이고 이러한 선택에 있..

개인소액채무금액과 통장가압류 늘어나는빚해결하는방법 [내부링크]

대출을 받아 개인사업을 하였지만 사업이 어려워져 대출금이 연체되거나, 학자금대출은 받았지만 취업이 힘겨워 연체가 되고, 또는 생활비로 활용하다 연체로 이어지면서 개인소액채무금액과 통장가압류까지 어어..

제천 새끼 피라미들 [내부링크]

아파트 옆에 제천이 있어 운동삼아 거닐어 보는데 새끼 피라미들이 무리지어 헤엄을 치고 있더라구요. 조금 멀리서 스마트폰으로 찍혔는데 잘 나오지 않았는데 물반 피라미반 ㅋ 도심에서도 잘 살아가고 있는 듯..

개인파산면책후 신용회복자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개인파산면책후 신용회복자대출가능한곳 저신용자로 면책결정후 신용회복자대출을위한 분들에게 개인회생 인가 전, 인가 후, 면책후, 개인파산면책자대출가능한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급하시다고 아무 곳이나 이..

흙탕물 그리고 정화 [내부링크]

잠시 시간을 내어 제천쪽으로 산책을 하는데 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가까이 다가가 보니 도심 속에 흐르는 작은 제천이 공사로 흙탕물이 되어 흘러내리고 있었죠. 흙탕물이 흘러 가며 수풀들을 지..

개인사업자 개인회생자격 개인회생 파산무료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사업자 개인회생사례로 옷가게 운영 중 사업에 어려움으로 폐업 후 개인회생사례를 올려드려보겠습니다. 또한 개인사업자 개인회생자격과 비용부담에서 벗어나 개인회생 파산무료상담을 진행하고..

방아깨비사진 [내부링크]

날씨기 너무 좋아 아파트 주위 산책로를 걷는데 무더위에 너무 힘들었답니다.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니 실개천에 피래미들이 한 가득 무리지어 있고, 위쪽에서 폭포수같이 물줄기가 넘쳐흐르더라구요. 물은 맑은..

다중채무자 빚1억원 개인회생변제금? [내부링크]

오늘은 다중채무자로 빚1억원이 있는 상황에서 개인회생 월변제금 10만원으로 개인회생인가 결정을 받은 예시 사례를 드려보겠습니다. 또한,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채무독촉과 빚의 악순환에 빠져 고통받으시는..

땅거미 깡충거미? [내부링크]

시골에 들렸다 마당에 거미한마리가 깡충거리는 모습이 눈에 뛰더라구요. 땅거미, 깡충거리일까요? 잠시 동안 멍하니 지켜봤지만 이후 움직임이 없어 자리를 비켜주었다죠. 시골은 역시나 공기가 다른 느낌 도심..

어린이교통사고민사합의금 교통사고민사소송비용 [내부링크]

하루가 멀다하고 교통사고 사망사고나 어린이교통사고 소식을 언론매체를 통해 듣습니다. 내가 교통사고의 가해자나 피해자가 될 수 있고, 가해자 뿐만 아니라 피해자 모두에게 시간적, 금전적 손실과 고통이 뒤따..

까치 울음소리 [내부링크]

요 몇일 까치한마리가 찾아와 아침마다 울음소리를 낸다죠 ^^,, 까치 위치를 동그라미 넣으려했는데 구냥 ㅋㅋ 혼자만 찾아오고 얼릉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과 함께 찾아와보렴 ^^ㅣ익,,

여자월급100만원 재테크방법은? [내부링크]

평생 열심히 일했는데... 계획이 없으면 노후에 남는 것은 아무것도 없게 됩니다. 여자월급100만원 재테크방법은? 한달 수입이 100만원만 넘어도 재무설계는 필수입니다. 수입이 한달월급이 100만원이든, 한달월..

잠자리 먹이사냥 [내부링크]

아침에 보니 거실에 잠자리 한마리가 방충망에 자리를 잡고 있더랬죠. 그런데 뭔가를 물고 있는 듯 보여 가까이 다가가 보니 나방을 잡았는지 먹고 있네요. 보고 있자니,, 어릴적 친구들과 함께 잠자리 잡으러 다..

개인회생신청시 전세집 보증금유지? [내부링크]

개인회생신청시 전세집 보증금때문에 감당할 수 없는 채무의 악순환에서 개인회생신청을 주저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신데요. 오늘은 개인회생신청시 전세집 유지가 되는지 여부와 더불어, 개인회생신청자격과..

방파제 게 [내부링크]

오랜만에 내려가 광안리 바닷가 쪽으로 가보았다죠. 역시 해운대에 비해서 조금은 한산한 느낌이들고, 저는 방파제에서 낚시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ㅋ 방파제 게 두마리가 짝인지 함께 있더라구..

인천파산신청 인천개인회생잘하는곳 [내부링크]

인천파산신청 인천개인회생잘하는곳 감당할 수 없는 채무의 고통에서 벗어나시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면책에 대해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인천파산신청 및 인천개인회생잘하는곳을 찾으시..

오렌지키우기 [내부링크]

2년은 넘은 듯 한데요. 오렌지를 먹고서 나온 씨앗을 화분에 심어두었더니 새싹이 올라오더니 이제는 이렇게나 자랐네요. 성인 허벅지까지 올라왔었는데 겨울 끝자락에 가지치기 하면서 조금 작아진듯.. 실내쪽..

개인회생신청 부동산 재산소유 보호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신청 시 재산이 있는 경우 부동산 소유하고 있는 경우 개인회생신청을 하게되면 어떻게 될까? 이부분에 대해서 개인회생사례를 통해 알아보고, 개인의 여건에 따라 궁금한 부분과 무료개인회생파산..

발코니 화분들~ [내부링크]

발코니 화분들 속 다양한 식물들 햇살 가득받으며 잘 자라주고 있어 고맙다능 ^^., 다들 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 한데 가만히 집에서 방콕 중이라 조금 답답하지만 그나마 집이 제일 편한 듯 하답니다. 조금은 번..

개인회생인가결정 개인회생무료상담 - 이혼위자료사례 [내부링크]

개인회생인가결정 개인회생무료상담 - [예시] 이혼위자료사례 오늘은 [예시] 이혼위자료 사례를 통해 개인회생 인가결정까지 과정을 소개드려보며, 감당할 수 없는 채무와 채무독촉, 채무해결을 위한 개인회생절..

햄스터 한쌍 [내부링크]

햄스터 한쌍으로 보이는 두마리가 집에서 잠을 청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잠든 듯 한데 입은 꼬물 꼬물 ㅋㅋ 조금은 편히 쉴 수 있도록 일정 부분은 암막으로 해주면 좋을 듯 하더라구요. 평생 함께할 좋..

린든아카데미아캠프 초등영어 미국단기어학연수비용 [내부링크]

글로벌 시대 영어는 세계를 향한 필수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의 미래를 위해 초등영어 미국단기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린든아카데미아캠프 미국 괌 단기어학연수비용 및 프로그램을 소개..

마트 왕관앵무새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왕관앵무새 한마리가 홀로 있더라구요. 어릴적 키웠던 기억이 새록 새록 ^^,, 조금은 왜로워 보이는데 혼자서 먹이 찾느라 정신 없고, 혼자서도 이리저리 활발하게 움직이네요. 얼릉 짝을 만나려..

사업실패후자살 빚때문에죽고싶어요 채무해결방법? [내부링크]

사업실패후자살 빚때문에죽고싶어요 채무해결방법? 자업영자로 개인사업자로 사업실패후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대출이자연체로 이어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채빚까지 받았지만..

구피치어와 플래티유영 [내부링크]

매번 가던 마트말고 다른 지역 마트에 들리면 항상 수족관 매장을 유심히 본다죠. 그 중 제가 좋아라 하는 곳을 오늘 들려보았는데 조금 실망이.. 예전에는 정말 매력적이었는데 찾는 사람이 없어서 인지 수초항이..

[개인회생파산면책] 가족피해와 회사인지여부? [내부링크]

오늘은 감당할 수 없는 채무의 고통으로 개인회생 파산면책절차를 고려하지만 혹시나 가족이나 가족에게 피해는 가지 않는지 회사에서 알게될까 고민을 많이하시는데요. 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며 개인회생파..

삼계탕집 비단잉어 [내부링크]

무더 위에 지친 하루 마트들렸다 점심을 먹으려는데 피서를 마트로 오신 듯 사람들로 북적 북적 자리도 없고 밖으로 나왔다지요. 그런데 집을 개조해서 삼계탕집을 운영하는 곳이 있어 들어가보니 한약 삼계탕 주..

개인회생대출자격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내부링크]

개인회생대출자격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저신용자로 개인회생자대출을 이용하려지만 1, 2금융권 및 저금리 대출은 받기 어렵습니다. 개인회생자대출 뿐만 아니라 파산면책대출과 신용신용회복대출가능한곳이 있어..

산호수 모종 [내부링크]

산호수 모종을 들고와서 너무 작아 그대로 두었더니 이렇게나 풍성해졌답니다. 산호수는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휴발성 유기물질의 제거능력이 뛰어나 새집증후군 에방에 좋다고 하죠. 이제 예븐 화분하나 구입해서..

아파트고양이 휴식 [내부링크]

정자라고 해야하나 평상인가? 그 위에 자리를 잡고 고양이 한마리가 휴식을 취하고 있더라구요. 저멀리 아파트 평상에 고양이 한마리가 쉬고 있답니다. 가까이 다가가봤지만 눈만 마주칠 뿐 우측을 응시하고만..

홈플러스 애견샆 블랙푸들과 요크셔테리어 [내부링크]

역시나 홈플러스 시장보고 나오면서 애견샾은 필수라능 ㅋㅋ 아기 요크셔테리어가 인형을 놀이상대로 정했더라구요 ^^,, 검정푸들 같은데 저는 검정은 처음 본듯해서 신기 @,,@ 갈색푸들 저를 바라보는데 엄청..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파산면책자대출조건 [내부링크]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파산면책자대출조건 저신용자로 개인파산면책자대출 뿐만 아니라 개인회생대출과 신용신용회복대출가능한곳이 있어 안내드려봅니다. 개인회생/파산면책/신용회복자대출 전문상담원 1:1맞춤대..

홈플러스 애완동물매장 아기푸들 [내부링크]

조금 늦은시간 이었지만 홈플러스 들렸다 시장좀 보고서 나오는 길에 애완동물매장으로 발길을 돌렸다죠. 불이 꺼져있고 그 중 창가사이로 아기 푸들 한마리가 곤히 잠들어있더라구요. 조금 미안했지만 후레쉬없..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자대출상품 [내부링크]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자대출상품 저신용자로 개인회생인가결정 전후나 면책책후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이 있어 안내드려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급하다고 너무 서두를 경우 자칫 불법 사금융으로..

글라스캣피쉬와 삼색엔젤구경 [내부링크]

홈플러스 열대어매장 구경을 했다죠 ^^,, 샤페와 네온테트라가 보이고 비닐봉지 우측에 투명열대어 글라스캣피쉬가 보이네요. 수초항에는 삼색엔젤인듯 유영을 하고 있고 램프아이 같기도 한게 투명하니 예쁘더..

데이트성폭력 성폭행 성범죄무료상담소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에 의한 성추행이나 성희롱, 성폭행에 이어 연인간에 일어나는 데이트 성폭력·성폭행 사건이 언론이나 매스컴을 통해 자주 보도되고 있습니다. 데이트성폭력으로 속으로 앓고 있는 피해자, 억울하게..

시골고양이 [내부링크]

지난 주말 일이있어 내려간김에 시골집에도 들렸다죠. 역시나 나를 제일 먼저 반겨주는 녀석은 다름아닌 시골집 귀염둥이 고양이 ^^,, 사료는 먹지 않고 한가득있길래 소고기국을 주었더니 츄릅~! 손바닥만한 크..

불법채무독촉전화 빚독촉해결 인천부평법무사사무소 [내부링크]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생활비로 사업실패로 사용하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돌려막기와 다시 연체로 이어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불법 사금융에 까지 손을 내밀게 됩니다. 하지만 감당할 수 없는 이자에..

발코니화분들 딸기와 산호수~ [내부링크]

발코니에 빈 화분이 여러개 있어 과일을 먹고서 나온 씨앗을 화분에 심었더니 발코니에서도 잘 성장해주더라구요. ^^,, 좌측은 알로에 작은 것 하나 가져와서 잘 키웠었는데 겨울에 발코니에 두었더니 말라버렸다..

채무변제 개인회생파산면책 빚청산방법 [내부링크]

채무변제 개인회생파산면책 빚청산방법 지금 당신은 어떤 상황에 처해있으신가요? 사업실패로 신용불량자로 감당할 수 없는 채무때문에 채무변제로 힘들지는 않으신지요. 남편사채빚으로 주식실패로 불법채권수..

텅빈미니어항 [내부링크]

그 동안 생이새우를 키우던 미니어항이 텅텅비어 여과기 전원을 뺐어요. 책상 옆 창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이끼가 많이 끼었네요. 위에서 본 모습인데 월로모스 때문인지 물은 정말 맑고 윌로모스도 조금씩 성장..

인천개인회생파산법무사 인천개인파산지원센터무료상담 [내부링크]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이를 갚기 위해 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에 까지 이어지면서 다시 연체가 되어 채무독촉과 월급, 통장압류의 상황으로 빚의 악순환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채무때문에 고통받으신..

징기스칸과 왕관앵무 [내부링크]

역시나 마트 들리게되면 열대어 매장은 필수 방문아라죠 ㅋ 홈플 출입구에서 바로 마주하게 되는 열대어 매장 징기스칸이 이렇게나 큰 종이었나하능~ 가물치 처럼 생겼는데 매력있더라구요. 왕관앵무하고 뭐였..

개인파산신청비용NO 무료개인파산신청자격상담 [내부링크]

개인파산신청비용NO 무료개인파산신청자격상담 대출이자연체, 사채빚, 통장압류, 줄지 않는 빚, 신용불량자회복 방법은 없는걸까? 나도 개인파산신청을 할 수 있을까? 과연... 개인파산절차를 통해 빚에서 벗어나..

호박꽃과 발코니딸기키우기 [내부링크]

지난해 딸기모종을 심어두고 겨울을 맞이했다죠. 잎이 말라버렸지만 가끔씩 물을 주고 있었는데 겨울이 끝나고 봄이 찾아오더니 새싹을 조금 보여주다 이제 딸기하나가 탐스럽게 익어가고 있답니다. 저희는 저층..

아파트화재사고보상 집주택화재보험추천 [내부링크]

비소식은 없고 갈수록 무더워지고 건조해짐에 따라 산불 예방과 부주의로 인한 화재 예방에 신경써야겠고 비소식으로 농민들 마음 헤아려 주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아파트화재사고보상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지난..

해삼 멍게 낙지 구경~ [내부링크]

역시나 농수산물시장쪽으로 해삼 멍게 낙지 개불 장어 우럭 등 볼께 많다능 ^^,, 광어와 우럭 한가득 바닷낚시가 그립구나 ~ 장어 1KG 구입했다죠 ㅋ 돌돔인가? 전복도 보이고, 킹크랩과 랍스타같구 한번 먹어..

이자감면채무면제 개인빚탕감 [내부링크]

어느분은 사업실패로 채무독촉에 시달리고 계시고, 또 다른 분은 생활비로 대출을 받았지만 연체가 되어 이를 해결하기위해 카드로 돌려막기를 하다 신용불량자로 급여가 압류되기도 합니다. 또 다른 분은 주식실..

홈플 즐펫 - 그린이구아나 소라게 [내부링크]

홈플러스 들렸다 역시나 애완동물매장은 필수, 즐펫들이 오늘도 나를 반겨주는구나 ^^,, 그린이구아나를 보고있자니 고개를 절레 절레 ㅋㅋ 비어디드 드래곤 성체는 아닌 듯! 몸길이 45~50cm, 수명은 약 1..

평균수명보다 중요한 건강수명과 경제적문제 [내부링크]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위한 연령별 라이프 플랜 어떻게 설계해야할까! 길어지노후~ 평균수명증가와 건강 및 경제적 문제 당신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평균수명 보다 중요한 건강수명 만약 아프기라도 한다면..

베일드(가면) 카멜레온키우기 [내부링크]

집 근처 홈플에 들리게 되면 항상 애완동물 매장 방문은 필수가 되었다죠 ^^,, 오늘은 베일드 카멜레온에 푹 빠졌더랬죠~ 머리를 좌우로 자꾸만 흔들 흔들 하며 저를 바라보는 느낌이 ! 설명이 잘되어 있어 혹시..

사채빚 2억 - 불어난 이자 빚청산방법은? [내부링크]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개개인마다 저마다의 경제적 문제로 연체가되고, 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돌려막기와 사채빚으로 빚을 갚아보려지만 악성채무만 늘어가게 됩니다. 결국 금융권 이용이 어려워지고 채..

빈어항 빈수조 [내부링크]

5월을 끝으로 기존에 함께했던 생이생우들이 모두 별()이 되었는데요. 혹시나 하고 살펴봤지만 역시나 한마리도 보이지 않아 이제서야 여과기 전원을 내렸답니다. 생이새우는 생명력이 강하고 어느 환경에서도..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상담센터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상담센터 저신용자로 개인회생개시결정 전후, 면책후 개인회생자대출이가능한곳이 있습니다. 그런데 급하다고 너무 서두를 경우 불법 사금융으로 피해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조회..

아크릴미니수조 텅텅비다 [내부링크]

아크릴 미니수조가 이제는 빈 수조가 되었네요. 그동안 생이새우가 집주인이었는데 5월을 끝으로 한마리도 보이지 않는답니다. 텅텅 비어버린 생이새우 수조 모습 ~~ 아직 수조속 여과기는 돌아가고 있는데 빈집..

사업실패 자영업실패 채무탕감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보면 은행이나 저축은행 등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사업실패나 자영업실패로 상황이 나빠져 대출금을 갚지 못하고, 연체되면서 감당할 수 없는 채무는 이자에 이자를 더해 빚..

딸기모종키우는법 쉽다구요 [내부링크]

딸기모종키우는법 아주 쉽다구요. 작년에 딸기모종하나 가져와서 빈 화분에 넣었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꽃이 피고 그 자리에 딸기가 열렸다죠. 겨우네 발코니에서 잎이 말라버려 구냥 죽은듯 보였는데요. 하지만..

개인파산면책도우미 파산면책법무사상담 [내부링크]

' 개인파산면책도우미 파산면책법무사상담 ' 많은 분들이 채무, 빚의 악순환의 고통속에서 힘들어 하시고, 어떻게 해야 채무독촉이나 과도한 부채로 인한 고민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개..

혈앵무와 블랙니그로한쌍 [내부링크]

그 동안 함께했던 생이새우가 전부 별이 되어 빈수조에 여과기만 돌아가고 있답니다. 폴더를 정리하다보니 이렇게 지난 시간 함께했던 혈앵무와 블랙니그로한쌍 모습이 담겨져있더라구요. 일 때문에 집을 비우게되..

부평개인회생전문법률사무소 인천개인회생무료상담소 [내부링크]

금융권에서 채무를 지게되었지만 여건이 좋지 않아 연체가 되고, 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대출을 받고 다시 빚을 해결하기 위해 사채 및 사금융에 이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생이새우 별나라 [내부링크]

그 동안 미니아크릴수조에서 생이새우를 키우고있었는데 얼마전 부터는 한마리도 모습을 보여주지 않네요. 지난번에 포란한 어미도 봤었는데 5월들어서면서 별이되더니 이번에는 치새우들까지 한마리도 보이지 않..

개인회생 파산 비교 무료상담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 파산 비교를 통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며, 감당하기 어려운 빚, 채무로 인해 어려운 여건에 처한분들에게 채무해결을 위한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상담신청하시어 해결책을..

홈플러스 열대어매장 열대어구경 [내부링크]

시장도 볼겸 집근처 홈플러스 매장에 들렸다 역시나 열대어매장은 빼놓지 않고 들린다죠 ^^,, 플라워혼 종류같은데 지난 번에는 수컷이 혼자 있었는데 이번에는 한쌍 잡혔더라구요 ^^,, 가물치 같이 생겼는데 이..

이혼사유 아내의외도 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이혼사유 중에서 아내의 외도로 이혼소송을 결심하게되지만 만약 이혼의 책임을 가리는 이혼사유에 대한 부부의 입장차이, 위자료나 재산불할에 대한 의견차이가 심하면 이혼소송의 시간은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

생이새우포란과 생이새우죽음 [내부링크]

한쪽에선 생이새우 포란으로 새 생명이 자라고 있고, 또 다른 한쪽에선 죽음을 마주했답니다. 생이새우는 생명력이 강하다고 하는데 미니아크릴수조 20*20*20 환경이 좋지 않은지 조금의 무더위가 찾아오면 하나..

개인파산 면책불허 사유 개인파산무료상담 [내부링크]

개인파산 면책 불허사유 및 개인파산무료상담 사업실패, 아파트대출금, 학자금대출, 생활자금대출, 병원비마련 대출 등 개개인 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고 채무에 채무를 더하는 빚의 악순환에 빠진분들이 많습니다...

생이새우 별이되다 [내부링크]

암컷으로 보이는 생이새우 한마리가 별이되어 있는 것을 발견, 이제 성체 수컷 2마리와 중간크기의 생이새우 6~8마리 정도가 남았네요. T,,T 지금까지 제가 직접 본 봐로는 두번 포란해서 첫번 째는 10여마리 치..

홈플러스 열대어매장 까말라우? [내부링크]

집근처 홈플러스가 있기에 자주 가게되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시장볼겸 홈플에 들어서면 맨 처음 반겨주는 얼굴이 열대어매장인데요. 들어서자마자 마주한 녀석 플라워혼의 까말라우 같기도 한데 소형 열대어만..

자녀양육비청구소송 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양육비안주는방법을 찾는다거나 다양한 이혼사유로 서로 간에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자녀양육비청구소송과 관련하여 기본적인 내용을 올려드려보겠습니다. 양육비 문제부터 다양한 이혼사유..

개인파산면책제도절차과정 [내부링크]

개인파산면책제도절차과정 오늘은 개인파산면책신청을 위한 준비과정을 안내드려보고, 빚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하실 수 있도록 개인파산무료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내드려보겠습니다. 우선 개인파..

매력적인 데이지꽃 [내부링크]

잠시 외출했다 매장에 꽃이 너무 예뻐 하나 사왔답니다. 바로 데이지꽃 ^^,, 데이지 꽃말을 찾아보니 희망, 순수, 평화, 명랑, 겸손함, 아름다움, 천진난만함! 꽃말 그대로 매력적인 녀석 ㅋㅋ 데이지는 국화과의..

마트애완동물매장 볼거리 [내부링크]

마트 애완동물매장 볼거리 풍성 ^^,, 별거북은 저렇게 가만히 있는 것으로 보아 잠을 자는 듯 하고, 비어드드래곤이라고 매번 볼때마다 신기 ^^, 요렇게 얼굴 모습이 진짜 용같이 생겨서 비어드 드래곤?? 비어..

사업실패개인파산사례 채무자무료개인파산상담 [내부링크]

사업실패개인파산사례 채무자무료개인파산상담 사업실패로 빚 때문에 채무자로 채무독촉과 힘겨운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사업실패로 인한 개인파산사례와 빚으로 채무자가 되어 개인파산사례..

변함없는 생이새우어항 [내부링크]

여전히 생이새우항은 텅빈 느낌으로 다가온다. 이렇게 찰칵해보고~ 이렇게 찰칵해봐도 텅비어 있는 느낌의 아크릴미니수조 생이새우 몇마리가 보이지만 왠지 허전함이 자꾸느껴지네. 물고기라도 길러볼까하는..

생이새우항 치새우성장 [내부링크]

늘 변함없는 생이새우항의 모습~ 하지만 앞에 태어난 생이치새우들의 성장이 눈에 보인다! 탈피를 거듭할수록 몸집은 커지고 지금은 지난번 보다 2배는 자란 듯 하다. 3마리였는데 이제는 눈에 보이는 치새우 10..

빚탈출 부평개인회생도우미 인천서구개인회생상담센터 [내부링크]

채무를 지게되고 개개인마다 여러 상황속에서 채무를 갚지 못하여 이자는 늘어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 돌려막기부터 사금융에 이르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빚에 빚을 더하는 채무의 늪에 빠져..

생이새우키우기 우리집 수조모습 [내부링크]

집수조 생이새우가 살아가고 있지만 살짝 위에서 보면 빈수조 같아 보이네요. 조금 근접해서 찍어보니 몇마리의 성체생이새우와 치새우가 보이며, 포란한 어미 생이새우가 알에 산소를 넣어주고 있답니다. 어디..

개인회생성공사례 개인회생진행순서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 성공사례를 예시를 통해알아보고, 개인회생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에게 간략하게 소개드려볼께요. 일용직 종사자의 개인회생 성공사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시) 신청인의 현..

생이새우포란 [내부링크]

다시 생이새우가 포란을 하다 위에 보시면 암컷 생이새우가 포란을 한 모습이 있는데 어디있을까요 ^^,, 그래고 수컷 생이새우 한마리와 앞에 태어난 생이치새우들이 보이네요. 배에 산소를 계속 공급해주고..

생이치새우 한마리 [내부링크]

생이치새우 한마리 홀로 바위에 올라~ 다른 녀석들은 보이지 않은데 치새우 한마리가 수조 속 수석에 올라 먹이를 탐하다. 생이 치새우 얼릉 성장해서 바글 모드를 부탁해 ^^,,

생이새우가 살아가고 있는 집수조 [내부링크]

생이새우가 살아가고 있는 집수조 명절동안 먹이를 주지 못했기에 쉬림프 와퍼를 몇개 넣어줬네요. 생이새우 성체와 치새우가 나와서 먹이를 먹고 있지만 바닥재와 비슷해서 치새우는 잘 보이지 않네요. 오래전..

개인파산면책후 집 부동산구입이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개인파산면책후 집 부동산구입이 가능한가요? 그 동안 채무의 늪에서 삶의 포기단계까지 어려운 삶을 이어왔고, 조금의 용기와 실천으로 개인파산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개인파산면책후 부동산구입, 집구입..

생이새우 수조모습 [내부링크]

생이새우 성체 3마리 여기에 이번에 태어난 치새우 대략보이는 수는 8마리 아크릴수조 20*20*20 미니어항인데도 어떨 때는 한마리도 안보인답니다. 일때문에 몇개월 집을 비우게 되어 무료 분양해준 코리와 혈앵..

어항청소전후 변화 [내부링크]

20*20*20 아크릴미니수조 속에 생이생우가 살아가고 있답니다. 그런데 매번 별()이 되어 안타까웠는데 드디어 생이새우가 포란하고, 한달쯤 뒤 치새우들이 보이더라구요. 기쁜 마음에 매일 몇마리일까 찾아보지..

생이 치새우 찾기 [내부링크]

생이 치새우 찾는 재무에 빠져들다 ㅋ 요기에 생이 치새우 한 마리 숨어있고, 같은 녀석인가? 여기저기 찾아보니 생이 치새우 5마리만 보이는 구나 매번 볼 때마다 자라는 모습이 보인다능 ^^,,

인천개인회생재신청 인천개인회생절차노하우보기 [내부링크]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인하여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을 고려하시고, 궁금증이 있어 이렇게 방문하시게 되셨을 텐데요. 오늘은 인천개인회생절차노하우보기라는 포스팅으로 인천개인회생재신청과 개인회생..

생이치새우가 조금 자랐어요 [내부링크]

생이치새우가 조금 자랐어요 수조에 이끼가 가득해서 잘 보이지도 않고 스마트폰으로는 화질에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찾아보니 5마리 보이고 지난 번 보다 조금은 자랐더라구요 ㅋ 그나마 위에서 스마트폰..

개인회생신청비용 개인회샘무료상담도우미 [내부링크]

개인회생신청비용 개인회샘무료상담도우미 대학졸업자는 학자금대출을 받았지만 취업이 여의치 않아 연체가되고, 40대, 50대 직장인은 조기퇴직의 상황에서 자녀학자금과 대출금 갚기에도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습..

오랜만에 생이새우 외출 [내부링크]

오랜만에 생이새우의 외출? 그렇게 찾아도 안보이더니 3마리가 동시에 보이네요.ㅋ 포토샵에 보니 이렇게 대비조절인가 했더니 조금은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얼마 전까지 총 4마리 였는데 나머지 한마리도 잘..

생이새우 치새우발견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생이새우가 포란한 모습을 보고 약 한달이 조금 지나 생이 치새우가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 정 중앙에 치새우 한마리 찾아보니 눈에 보이는 것은 4마리 더라구요. 아마 더 있을 듯 한데 매번 생..

네이버지도광고 '지역광고지도검색순위 상위노출서비스 알탑맵' [내부링크]

네이버지도광고 '지역광고지도검색 상위노출서비스 알탑맵' 자영업자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저렴하면서도 매출상향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을 찾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네이버지도광고서비스로 지..

생이새우탈피 흔적 [내부링크]

현재 암 1마리와 수컷3마리가 살아가는 아크릴 미니수조랍니다. 그런데 여과기 위에 생이새우 탈피 흔적 그 것도 두마리 동시에 했으려나요 ^^,, 수온이 20도라서 혹은 몇마리 없어서 그런지 몇일이 지나도 그래..

인천서구 부평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 [내부링크]

인천서구개인회생 이나 인천부평개인회생 및 인천개인회생파산과 관련하여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올려드릴텐데요.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개인회생파산 절차를 통해 채무를 면제받거나 탕감 받으..

홈플러스 애견샵 강아지들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시장을 보고서 나오는 중 애견샵에서 강아지들을 마주하다 종은 모르겠구 지난 번에 볼때보다 조금 자란 듯 정말 귀엽다능 ^^,, 푸들같은데 정말 자그마한 녀석 ^^,, 가게 매니져님만 바라보고 있..

개인회생 압류해제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 확정(인가)후 모든 압류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개인회생의 신청 후 인가 결정이 나면 채권자의 독촉 및 가압류, 강제집행 등 추심행위를 중기 또는 금지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니아크릴수조 현황 [내부링크]

미니아크릴수조 그자리에 그대로 1주일 관찰 결과 생이새우 수컷 3마리, 암컷 1마리 이렇게 살아가고 있는 듯 보여지네요. 창가쪽 부분은 이끼가 한가득 온도계 숫자 4 우측에 보면 포란새우랍니다 ^^,, 20*2..

인천법무사 인천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 [내부링크]

인천법무사 인천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 생활자금으로 배출받은 대출금 연체나 카드 사용으로 연체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환대출에 고금리 사금융대출까지 결국 연체가 되고 마는 악순환에 빠지고 맙니다. 과도..

포란한 생이생우 발견 [내부링크]

수컷만 4마리 생존으로 알고 있었는데 포란한 생이새우 한마리가 나타났답니다. 위에보시면 윌로모스 위에 포란한 생이생우 암컷이 있어요. 얼마 지나서 보니 미니 수조내에 있는 돌 위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

개인회생불법추심사례 빚독촉불법추심대처법 [내부링크]

개인회생 진행시 불법추심사례 빚독촉불법추심대처방법 다양한 개인적 사유로 대출을 받으시고 연체가 되어 이를 해결하고자 다시 카드대출이나 대부업, 사채업자에게 까지 돈을 빌리게 되고, 감당할 수 없는 과도..

백문조 호금조 흑문조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애완동물 매장에 백문조와 호금조, 흑문조가 나란히 한쌍씩 있더라구요. 어릴적 잉꼬 부터 왕관앵우, 카나리아 등 다양하게 키워보고 새끼들도 받아봤는데 백문조, 호금조, 흑문조는 접해보지 못..

부동산명도소송비용 아파트전세경매명도소송무료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소유주(임대인)에게 일어날 수 있는 부동산명도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상담을 받아보시고 싶고 아마 부동산명도소송비용도 궁금하실텐데요. 이와 관련하여 부동산명도송무료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프레리도그파는곳 홈플러스애완동물코너 깜놀 [내부링크]

홈프러스에 들렸다 애완동물코너를 구경하던 중 요상한 녀석을 만났어요. 프레리도그 혹은 프레리 독이라고 한다죠. 프레리도그 특징을 적어놓았더라구요. 한마리에 암컷 4~5마리 정도 한 무리를 이루어 땅을..

저신용자사업자 자영업자대환대출 햇살론 [내부링크]

1금융권에서 더 이상 대출이 불가능하여 대부업 등에서 30~40% 고금리를 부담해야하는 저소득자·저신용근로자 또는 저신용사업자나 자영업자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제 고금리 대출은 그만두시고, 저소득자·저신..

PMO CO2 [이산화탄소 공급기] [내부링크]

그린피쉬에 걸이식 여과기 사면서 들렸었는데 이번에 뭐 올라온게 없나하고 들렸더니 PMO CO2 이산화탄소 공급기를 발견? 했네요. 기존의 이탄기는 크기와 가격때문에 부담되어 수초항은 포기했었죠. T,,T 그런데..

고금리대출과 대부업체빚독촉해결방법 개인파산면책 [내부링크]

다양한 사유로 채무를 지게되고 금융권에서 카드나 대출금 연체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업까지 이용하면서 고금리 대출로 인한 빚의 악순환에 빠지고 마는데요. 여기에 빚독촉과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가정경..

홈플러스어항 열대어 [내부링크]

홈플러스 어항 멋지게 셋팅되어 있었는데 막상 스마트폰에는 2장만 덩그러니~~ 베타 레드 수컷이 홀로 있어 왠지 외로워 보이더라구요. 자연가습기 E-25 수조 요게~ 은근히 맘에 들지만 가격대가 비싸서 눈독들..

고금리대출빚과 과도한 빚독촉 빚청산방법 [내부링크]

현재 빚때문에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이르신 채무의 악순환에 빠진분들이 많습니다. 채무의 고통에 빠진 서민층 가계부채의 악순환 고금리 대출의 악순환과 과도한 빚 독촉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의 늪에서..

홈플러스 수족관 풍경 [내부링크]

시장 보러가면서 수족관도 볼겸 홈플러스로 GO GO~ 구피들 모습이 보이구요. 바닥에서는 사쿠라 새우 (체리보다 발색 ) 가 입수되어 있더라구요. 네온테크라와 구라미 인가요? 다양한 종류의 시클리드들 다..

네이버지도검색순위 지도상위노출광고서비스 [내부링크]

오늘은 치킨집 맛집 음식점이나 꽃집, 미술학원이나 음악학원, 영어학원 등 오프라인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에게 유용한 네이버지도순위등록에 대해서 안내드려볼텐데요. 자영업자 분들이라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작은바다 해수항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해수항이 눈에 들어온다. 작은 바다 해수항속 니모들인가요? 스마트폰을 가까이 하니 먹이주는 줄 알고서 다가온다. 사랑스러움이 한가득 ^^,, 해수항 도전해보고 픈데 자신이 없음이~~~~

미지급자살재해사망보험금소송변호사비용부담? [내부링크]

요즘 언론매체를 통해 보험사의 미지급자살재해사망보험금에 대해 많은 기사가 올라오는데요. 그런데 생보사의 자살재해사망보험에 가입을 했지만 자살재해사망보험금을 미지급받았다면 참으로 난감하실텐데요. 생..

마트 금붕어어항속 유영모습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더니 오랜만에 어항속에 금붕어가 가득 유영을 하는 모습이 새롭다. 어릴적 첫 물생활 금붕어와 비단잉어로 시작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 ~~ 금붕어 수명은 보통 20년 정도는 살아간다는데 그러고보니..

교통사고후유증장애 입원통원치료비합의금 [내부링크]

그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하지만 교통사고 입원과 통원치료비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이나 장애를 겪는 경우 가해자 뿐만 아니라 피해자 모두에게 씻을 수 없는 고통과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됩니다..

생이새우3마리 생존 [내부링크]

그 동안 생이새우 2마리만 보였었는데 오늘보니 3마리가 생존 ^^, 생이새우는 바닥재 색이 비슷해서 잘 안보임 ㅋㅋ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식구가 늘어나니 좋으네요 ^^ㅣ익,,

개인회생과 개인워크아웃차이점 및 개인회생신청무료상담 [내부링크]

개인회생과 개인워크아웃 차이점이나 개인회생신청시 궁금증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개인회생에 있어 자주 묻는 내용을 추려보고, 개인회생무료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내도 드려보겠습니다. 우선 개인회생..

징그럽기도하고 맛갈난 낙지의효능 [내부링크]

지난 주말 농수산물시장가서 방어회 사오면서 기다리는 중 낙지가 한가득인 수조모습이랍니다. 요렇게 큼지막한 낙지 2마리에 만원이고 작은 것은 3마리에 만원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낙지를 사가시길래 구매할..

자전거 오토바이음주운전사고합의금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오늘교통사망사고 몇건 이라고 올라오는 전광판을 볼때면 새삼 안전운전을 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데요. 교통사고를 야기시키는 원인중 하나로 음주운전이 있습니다. 자동차 음주운전 뿐만..

생활의 지혜를 나누는 새로운 방법 다음TIP [내부링크]

다음 지식인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바로 생활의 지혜틀 나누는 새로운 방법 다음 TIP이죠. 그런데 네이버 지식인이나 다음 팁에 질문을 올리고 그에 맞는 답변이 올라오면 광고라 하더라도 조금은 도움이 되는데..

홈페이지제작30%할인 롯데백화점상품권5만원증정 [내부링크]

오늘 홈페이지무료제작과 기능성홈페이지(인터넷비즈니스모델 홈페이지제작)업체인 랭크업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아래 기능성홈페이지제작 30% 할인 + 롯데백화점상품권5만원증정 이..

교통사고전문변호사1호 교통사고피해자보상무료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교통사고 분야에서 대한변호사협회에 인증한 교통사고전문변호사1호 교통사고 패해자보상 등 교통사고와 관련한 법률문제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올려드립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교통사고가 발생할 소지..

생이새우 나들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생이새우 한마리가 수조 앞 유리에 나들이 나왔어요. 창가 앞이라 이끼가 가득 열마리 넘게 입수했었는데 한마리이나 두마리쯤 가끔 모습이 보인답니다. 이상하게 새우만 입수하면 별이 되어버리는..

개인파산면책신청절차 그리고 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 [내부링크]

과다한 부채로 빚때문에 채무자로 신용불량자로 채무독촉과 추심채무, 압류의 상황에 처하는 등 빚의 악순환에 빠져 어려운 현실 힘들어 하시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빚독촉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할 수 있는..

티지오 tgo카페트매트 구입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거실에서 사용할 보온및 놀이패트를 찾던 중 가격대비 품질이 좋을 듯한 티지오 카페트형 매트를 구입하였답니다. tgo매트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친환경 PE소재로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 그리..

허하호아닌 일반번호판사용 개인사업자 수입차오토리스 [내부링크]

이런때 비용절감과 차량관리, 사고처리서비스등은 장기렌트와 오토리스의 큰 장점으로 개인사업자나 대기업 임원이나 전문직종(의사, 변호사, 세무사, 회계사 등) 분이 오토리스나 장기렌트를 많이들 이용하시고..

생이새우항 현재모습 [내부링크]

생이새우 몇마리가 살아가는 생이새우항 현재모습이네요. 이끼가 한 가득.. 그리고 동영상으로 생이새우항 모습을~ 스마트폰이 오래되어서 뿌옇게 나와서리... 자세히보면 생이새우 한마리가 보인다능! 11월도..

의사나 한의사, 공무원일반회생절차 무료상담 [내부링크]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때문에 빚의 악순환에 빠져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인회생이나 파산제도를 이용하시는데요. 하지만 전문직 종사자나 개인사업자, 공무원, 법인채무 보..

마트 잉꼬한쌍 [내부링크]

마트에 장보러갔다 앵무새 울음소리에 찰칵 ^^ 콧등 색깔이 연해서 암컷 같은데 멀뚱거리며 보고있다. 수많은 애완동물이 그렇듯 집으로 데려와 함께 나는 즐겁지만, 정작 자신은 어떤 마음일까? 함께하는동안..

옥수수 수염이 고개를 내밀다 [내부링크]

옥수수 수염은 이뇨 효과에 좋다고 하는데 옥수수 수염이 고개를 내민다 ^^,, 옥수수수염 보이시나요? 60cm 정도의 크기인데 이렇게 작은 곳에서 옥수수가 열리면서 수염이 보인답니다. 옆에 화분에서는 옥수수..

연인데이트코스로 주말에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0월의 마지막 주말 다들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아직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연인 데이트코스로 주말에 가볼만한곳으로 삼성전자&혼수박람회 추천드려보아요 ^^,, 왜냐구요? 이렇게 물으신다면 요렇게 대답해드리..

채무탕감제도 개인파산불이익, 도덕적해이문제일까? [내부링크]

채무탕감제도 개인회생파산불이익, 도덕적 해이문제일까? 개인파산의 잘못된 상식들 지금 이야기 해봅니다. 우선 도덕적 해이라는 것은 재산을 빼돌리거나 고의로 채무를 면제받으려 하는 경우나, 개인파산 면책을..

루릭뉴바스토운동화 착용후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주문한 루릭 뉴바스토 운동화 네비를 주문 ^^,, 가족과 함께 공원에 갈때 착용해봤답니다. 그런데 새 운동화라서 그런지 아직은 발가락쪽이 무척아팠어요. 루릭 뉴바스토운동화 네비를 커플로 ㅋㅋ 캐..

개인파산비용부담 개인파산무료상담과 장점단점 [내부링크]

카드나 대출금의 연체, 고금리 대출로 인한 과도한 이자의 악순환으로 채무독촉이나 채권추심까지 이어지면서 고통의 시간을 보내시는 채무자분들이 많습니다. 채무를 해결하기위해 개인호생이나 개인파산을 알아..

생이새우 오랜만에 얼굴내밀다 [내부링크]

생이새우를 입수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환경이 좋지 않은지 다들 어디갔는지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 T,,T 이렇게 빈 수조처럼 물만 돌아가고 있다능~ 그런데 왠일인지 오늘은 생이새우 한마리가 모습을 보여..

린든아카데미아 해외미국괌겨울방학영어캠프 [내부링크]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초등학생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해외로 겨울방학영어캠프를 보내시려는 분들이 많으시고 정보를 찾고 계실텐데요. 그 중에서 해외영어캠프로 미국괌으로 초등학생자녀를 위한 겨울방학영..

생이새우가 살아가는 아크릴미니수조 현황 [내부링크]

생이새우가 살아가는 아크릴미니수조 현황이라고는 하지만 생이새우가 보이지 않아요. 20*20*20 미니 아크릴수조인데도 먹이를 주면 성비 1마리와 아가들 2~3마리가 전부 나머지는 별()이 되었는지 보이지도 않..

노름빚이나 도박빚으로 아버지빚때문에자살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사업실패로 채무를 지게되었거나 학자금대출로 연체로 빚을 지게되었거나 생활비로 카드빚을지거나 사채빚까지 빚의 악순환에 빠져 고통에 힘겨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도박빚으로 노름빚으로 아버지빚때..

생이새우항위 다육이 [내부링크]

책상위 창가쪽 생이새우항 모습 하지만 몇마리 남지 않은 생이새우들~ 바닥재로 모래를 사용한 뒤 부터인지 자꾸만 별()이 되어버린다. 소일로 바꾸어주는게 좋을 듯하고, 다육이도 싱그러움이 점차 사라지는..

카드빚때문에 신용불량자 채무독촉전화해결방법 [내부링크]

생활자금으로 대출을 받았지만 연체로 카드빚때문에 신용불량자로 힘겨운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으십니다. 또한 사업자금으로 학자금 대출로 채무를 지게되었지만 상황이 좋지 않아 연체를 하게되고 다시 빚을 해..

무화과먹는법껍질째냠냠 무화과의 효능은? [내부링크]

몇일 전 원어데이몰에 해남 친환경 무화과가 올라와서 친환경무화과 2팩을 저렴한 가격에 시켰답니다. 무화과먹는법은 따로 있나요? 요리에 넣어도 좋고 구냥 껍질째 냠냠 맛나게 드시면 좋아요 ^^,, 저는 구냥..

개인파산신청 채무면책후 채권자 [내부링크]

개인회생인가후 개시결정이나 파산면책후 많은분들이 신용회복이나 신용등급 그리고 은행거래가 가능한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정상적인 직장생활을 하시면서 은행거래를 통해 신용회복부터 신용등급까지 하나 씩 높..

2.9kg 휴대용유모차 지비에어스마트 유모차 딥블루 구매후기 [내부링크]

디럭스 유모차가 너무 무거워서 매장을 방문해보며 휴대용 유모차를 찾아봤는데 그런데 휴대용유모차도 조금 무게가 있고 생각보다 비용이 어느정도 있더라구요. 그러던 중 CJ몰 단독 런칭한 2.9kg 휴대용 유모차..

도움없이나홀로 개인회생법원직접신청접수 [내부링크]

오늘은 나홀로 개인회생법원직접신청접수가 가능한 방법을 소개드릴텐데요. 개인회생파산신청을 대행하면 100만원 이상이 필요하지만 도움없이 나홀로갱인회생을 법원에 혼자 직접접수를 할 수 있는 서면작성 프로..

생이새우항이 비어간다 [내부링크]

얼마전 미니 아크릴수조에 생이를 입수했다. 성비 20마리 정도에 치비들 그런데 1달 쯤.. 하나 둘 별()이 되어간다. 이유가 뭘까? 지난 번 초콜릿새우도 모두 별()이 되어버리고, 그 동안 니그로 치어항으로..

해외영어교육캠프 미국괌겨울방학영어캠프 [내부링크]

글로벌 시대 내 자녀를 글로벌하기 키우기 위해서는 영어공부는 필수인 시대, 아마 해외영어교육으로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영어캠프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필리핀으로 영어캠프를 보내자니 치안이 불안정하고,..

씨앗으로 얻은 오렌지와 딸기 [내부링크]

오렌지를 먹고서 나온 씨앗을 심어 오렌지가 자라고, 옥수수를 쪄 먹기 전에 몇알을 심었더니 옥수수가 자라고, 오렌지와 옥수수가 고개를 내밀고 어른이 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중 ~ 딸기는 포트로 가져와 심었..

[개인금융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 신용불량자회복과 채무해결방법 [내부링크]

금융권으로부터 돈을 대출받거나 빌렸지만 각각의 사연으로 카드빚을 지게되고, 부채로 빚더미에 앉거나 사업실패로 회사부도로, 연대보증으로 빚을 지는 분들도 계실테구요. 결국 신용불량자가되면 금융채무불이..

매력있는 생이새우포란 [내부링크]

미니아크릴수조 전체적인 모습 20*20*20 정말 작은 새우들의 삶터~ 바닥재는 모래, 돌 그리고 새우와 함께 딸려온 모스류가 보이고, 생이는 모래와 색깔이 비슷해 스마트폰으로는 잘 보이지도 않는구나 ㅋ 요렇..

채무추심과 독촉전화, 빚때문에 채무자자살 극단적인생각? [내부링크]

점차 가계채무는 늘어만 가고 돈을 빌렸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연체가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 돌려막기와 사금융에 이르고 맙니다. 하지만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채무를 갚을 수 없는..

생이새우포란 [내부링크]

생이새우 한마리 포란 ^^,, 얼릉 치새우 보구잡당 ㅋ 예전에는 몰랐었는데 어미가 포란한 모습 마냥 신기하고 즐겁다 ㅋ 창가에 올려져 있는 아크릴 미니수조 속 생이새우들 암3 마리 정도에 나머지는 수컷으로..

가계부채, 카드빚과 빚독촉 채무탕감 '개인회생 파산면책' [내부링크]

감당하기 어려운 카드빚과 대출 그리고 돌려막기와 사채빚까지 가계부채는 늘어만 가고, 결국 재산압류와 신용불량자로 늦은 빚독촉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 빚쟁이의 채무독촉으로 빚때문에 자살까지 이르는 경..

마트 수초항 속 치어열대어 [내부링크]

마트 수초항 속을 보니 구피 치어인지 수면 위에서 놀고 있기에 귀여움에 찰칵 ^^,, LED 가 매우 밝은데 나도 미니아크릴어항에 하나 달면 좋을 듯 하다. 이번에 빈 수조에 생이새우를 입수했는데 모두 건강하게..

생이새우 노랭이새우 [내부링크]

생이새우 노랭이새우 누구일까요? 택배로 주문한 생이생우 그런데 노랭이같으면서도 생이같기도 하구요. 요렇게 대부분 수컷같고 암컷은 포란개체 1마리 포함하여 2마리로 보이네요. 여하튼 이번에는 오래 오래..

양육비안주면미지급 양육비청구소송무료상담 [내부링크]

성격차이 이혼부터 간통이나 외도등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 성격파탄, 도박, 알콜중독, 직계존속으로부터 부당한 대우, 가정폭력 등 다양한 이혼사유로 이혼을 결심하게 됩니다. 협의 이혼에 이르지 못하여 결국..

생이냐 노랭이냐 너는누구니? [내부링크]

얼마전 주문한 생이새우가 도착하다. 그런데 생김새가 노랭이 아닐까하고 의심이 들고 있답니다. ∠ 요렇게 생이 48마리라고 적힌 스티로폼 박스가 도착 ∠ 냉매 하나에 신문지로 포장해주시고 ∠요렇게 수초에..

사업실패로 채무자로 빚청산가능할까? [내부링크]

사업실패로 채무자로 신용불량자에서 벗어나 빚청산할수있을까? 생활자금으로 돈을 빌렸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채무자로 빚을 갚기위해 카드돌려막기와 대환대출에 사금융에 까지 이르는 악순환에 빠지고 맙니다..

관상용 생이새우 주문하다 [내부링크]

토종새우 관상용 생이새우 12마리 4세트 48마리 인가 요렇게 주문 미니아크릴 수조에 살았던 초콜렛새우들이 모두 별이되어 그동안 물만 돌리고 있었는데 이번에 생이새우를 함키워보고 싶어 입양 클릭! 미니..

자동차교통사고 사망합의금 무료법률상담 [내부링크]

오늘의 자동차교통사고사망 내가 가해자가 내가 피해자가 될 수 있으며, 교통사고로 인사사고나 사망하는 경우 가해자와 피해자 모두에게 씻을 수 없는 고통과 많은 시간적,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됩니다. 자동..

[강낭콩관찰일지] 강낭콩 열매가 익어가다 [내부링크]

강낭콩 관찰일지라고 하기는 뭐하고 구냥 강낭콩이 잘 익어가요 ^^,, 강낭콩이 이렇게 3개가 주릉 주릉 ㅋ 강낭콩 새싹이 나서 미니화분에서 손바닥 크기의 화분으로 옮기다 뿌리가 부러져 혹시나 하고 구냥 꾹..

이혼소송전문변호사 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다보면 성격차이나 고부갈등,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 등 다양한 이혼사유로 이혼을 결심하고 협의이혼을 원하지만 상대 배우자가 거부하는 등 이혼소송에 까지 이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비 갠 하늘 무지개가 고개를들다 [내부링크]

비 갠 하늘 사이로 오랜만에 무지개가 고개를 내미네요 ^^,, 왠지 기분 좋아진다능 ㅋㅋ 다들 행복하세욤 ^^ㅣ익,,

고액채무회생 개인회생걱정마시고 무료상담 [내부링크]

직장인부터 전문직종사자 (한의사, 의사, 약사, 회계사, 세무사)를 비롯하여 개인사업자와 공무원 등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와 빚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으신데요. 개인회생을 신청하면 불이익은 없는..

옥수수와 오렌지기르기 [내부링크]

옥수수와 오렌지기르기라고 하면 뭐하고 오렌지 맛나고 먹고서 화분에 투척~ 옥수수 맛나게 먹고 남은 하나는 바짝 말려서 알맹이를 화분에 투척~ 요렇게 오렌지새싹(좌), 옥수수 새싹(우) 뾰족한 한가닥이 올라왔..

11대중과실사고 교통사고형사합의금 [내부링크]

교통사고 중에서도 11대 중과실사고라고 해서 교통사고 가해자가 음주운전이나 무면허운전, 사고 후 뺑소니 등으로 피해자가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는 등 11대중과실사고를 야기한 경우나 피해자와 합의를 해야하는..

텅텅 비어버린 수조 [내부링크]

텅텅 비어버린 수조이지만 아직 물은 돌리고 있는 빈 수조 초콜렛새우를 10마리 넘게 키웠었는데 하나 둘씩 별이되어 이렇게 빈 수조만이... 새로 물잡는게 좋을 듯 한데 아직은 문제점을 몰라 잠시 동안은 그..

배우자 생사알수없는 행방불명상태 이혼여부 [내부링크]

배우자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겠습니까.... 하지만 현실, 상대 배우자가 행방불명 상태인 경우 혼인을 계속하기 어려운 경우이기에 이혼 가능여부는? 배우자의 생사가 3년 이상 분명..

강낭콩씨앗으로 열매가 열렸당 ㅋ [내부링크]

성장기 어린이 발육에 좋다고해서 시골에서 가져온 강낭콩 ^^, 몇알을 심었는데 이렇게 열매를 맺었당 ㅋ 보이시나요 ^^, 먼저 꽃이피고 그 자리에서 이렇게 강낭콩 열매가 열린답니당! 넝쿨이 뻗어나가 옆의 알..

교통사고부상치료비와 사망합의금무료상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교통사고 사망률 1위라는 오명을 가지고 있고, 그 만큼 빈번하게 일어나고 교통사고 부상과 사망사고 내가 교통사고 가해자와 피해자가 될 수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부상을 입는 경우 입원, 통..

플라워혼이 보이지 않는다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눈길을 사로잡던 플라워혼? 혹은 까말라우? 어제 마트에 가보니 이제 보이지 않는다. 얼마 전 구석에 가만히 있어 생이 다한 듯 보였는데 이제 보이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 T,,T 다른 곳으로 옮겼을까..

빚내서 카드빚돌려막기, 빚때문에자살까지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지만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속에서 빚때문에 자살까지 이르는 분들과 빚독촉과 정신적 고통속에서 빚을내서 신용카드빚을 돌려막기 하는 등 빚의 악순환에 빠져 고리대금, 사금융에 까지..

강낭콩관찰일지 생명력 짱 ^^,, [내부링크]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다고해서 시골에서 강낭콩을 조금 가져왔어요. 그래서 불려서 이유식도 만들어주고, 밥에 넣어서 맛나게 냠냠 ^^,, 깨끗이 씻어 보관하려다 몇알이 하수구멍으로 또르르 굴러갔답니당! 그래..

교통사고피해자대처요령과 교통사고피해보상 [내부링크]

교통사고는 운전 중이거나 운전을 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교통사고의 피해자가 될 수 있고, 부상으로 후유증이 생기거나 혹은 사망에 이르게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피해자가 되는 경우 피해..

홈플러스 몸집큰 거북이 [내부링크]

홈플러스 장보러 갔다가 정말 큰 거북이 발견 ^^,, 강아지 매장에 혼자 놔둔듯한데 불쌍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구,,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찍으려했는데 사람들이 갑자기 거북이 보러 바글 바글~ 즐펫, 여하튼..

대포차매매시벌금과처벌 대포차무료법률상담 [내부링크]

대포차하면 생각나는 것은 교통사고 유발과 절도나 납치 등 강력 범죄의 도구로 악용되는다는 언론보도를 아마 한번 쯤은 접해보셨을 텐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압류된 대포차에 벌금딱지가 붙었어요? 대포차를..

이혼결심 이혼결정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이혼 문제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남성이나 이혼 여성이 이혼 결정과정을 보면, 이혼을 결심하기까지 겪어온 시간과 고통은 당사자가 아니면 이루말할 수 없을텐데요. 이혼을 결정하게 되면 이혼과정이 중요하..

화분에식물새싹 너는 누구니? [내부링크]

화분에 새싹이 올라온다 너는 누구니? 앗... 몇개월 집을 비웠다 대충청소했는데 여기까진 신경을 못썼더니 창가가 너무지저분하네 T,,T 씨앗이 있는 과일류를 먹고나면 항상 씨앗을 화분에 심는 버릇이 있다 ^^,..

극심한채무독촉과 가압류금지해결방법 [내부링크]

감당하기 어려운 사채빚과 급여압류, 극심한 채무독촉 벗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은 없을까?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내려지면 채무자에 대한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은 중지 또는 금지가되며, 소득 가운데 최저..

텅텅비어버린 미니아크릴수조 [내부링크]

마지막 남은 스네일도 이겨내지 못하고 별이 되었다 T,,T 물과 돌 그리고 수초만 남은 미니아크릴수조 ~ 그동안 함께 했던 초콜렛새우와 스네일 미안하구나~

교통사고가해자대처요령과 통원치료형사합의금 [내부링크]

교통사고는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고 내가 교통사고의 가해자나 피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부상사고나 사망사고가 일어나는 경우 입원 통원치료비와 형사합의금 등 법..

수조 이끼가 늘어나다 [내부링크]

수조에 이끼만 늘어난다 미니 아크릴수조 환경이 안좋았는지 새우들이 별이 되고, 이제 남은 한 녀석은 스네일 뿐이다. 무더위에 수조속 온도는 28도에서 30도 사이를 왔다리 갔다리 조금 선선한 계절이 찾아..

연체로 인한 빚독촉과 압류 [내부링크]

개인회생 파산 신청 시 빚독촉과 압류 추심행위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며, 채무불이행자(과거 신용불량자)는 해제가 되어 채무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출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의 연체로 인..

열대어어항 뭐가좋을까? [내부링크]

아크릴 미니수조에 열대어와 새우류를 키우다보니 매번 이 되어 안타깝다. 집에 있는 다른 아크릴 수조는 너무 큰듯하고, 마트에 들렸는데 적당한 크기에 열대어나 새우류 키우기에 적당한게 눈에 들어왔당!..

교통사고중과실 가해자와 피해자보상무료상담 [내부링크]

다들 하시는 것처럼 우리나라는 OECD 중 교통사고 사망률 1위 국가이고 누구에게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가 바로 교통사고 입니다. 교통사고중과실 음주운전이나 뺑소니 등 내가 가해자나 피해자가 될 수 있고..

무더위속 맥주d 한자 [내부링크]

무더위 오랜만에 맥주 d 한잔 ^^,, 맥주 안주는 입구에는 땅콩류 안주로 ~! 오랜만에 맥주를 마셔서 그런지 뭔 맛인지도 모르겠구낭 ㅋ 무더위야 고마해라 마이 더웠다 아이가 ^,,,,,,,,,,,,,,,,,,,,,,,,,,,,,,,..

이혼소송시 자녀양육권과 재산분할의문제 [내부링크]

성격차이가 이혼사유 1위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가정폭력이혼, 간통으로 인한 이혼소송 등 다양한 이혼사유로 인하여 협의 이혼을 시도하지만 이혼 시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양육권과 양육비의 문제, 재산분할..

미니아크릴수조 현황 [내부링크]

아크릴수조 현재모습 @@ 스네일 한마리만 생존 T,,T 새우류를 투입하고 싶지만 무더위에 행여나 이될까봐 가을까지 기다리든지, 아니면 수족관으로 직접 방문해야할 듯 하다. 미니 아크릴수조 환경이 좋지않아..

직장인대출한도 제2금융권금리비교하고 최적의 금리상품제시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을 이용해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경우 제2금융권으로 직장인대출한도를 알아보지만 대출상품의 종류가 넘쳐날만..

인터넷주식투자초보 주식으로돈벌기 [내부링크]

직장인 혹은 전업투자자로 인터넷을 활용하여 데이트레이닝 하면서 주식으로 돈을 벌어보기는 하고 싶지만 나는 주식투자초보자 T,,T 매번 단타 데이트레이닝을 시도해보지만 시장은 비웃 듯 반대로 움직이고, 손..

주부개인회생신청자격과 재산이 있는 경우 [내부링크]

오늘은 주부개인회생신청자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전업 주부로 도저히 감당하기 힘든 채무변제로 힘겨움에 빠진 분들이 많으신데요. 채무로 인하여 경제적 어려움과 빚독촉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 그리고 부양..

자연가습기 수족관 클리오네 E25 기타 수조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가 수족관 구경 그런데 새로들어온 수조가 있다. 자연가습기 수족관 클리오네 E25는 나의 쇼핑리스트에 들어있는 것이라 역시 이쁘장하당. 인터넷 가격 수조만 ~ 180,000 정도하며 마트에서는 셋팅..

신용불량자회복과 채무변제방법 [내부링크]

신용불량자회복 & 채무변제방법수립 -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세요. 채무자로 현재는 신용불량자인데 회복할 수 있을까? 줄지않는 빚으로 빚독촉까지 정말 채무변제가 가능할까? 언제까지 숨어 계..

채무해결 빚청산 희망이 보이시나요? [내부링크]

부채해결의 출구를 안내드립니다. 개인마다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채무를 지게되고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고, 이를 해결하기위해 카드돌려막기나 고금리 사금융에 이르기까지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마트 대형수족관속 열대어들 [내부링크]

홈플러스에 이렇게 멋진 대형수족관이 있어 심심하면 열대어 삼매경에 빠져든다 ^^,, 징기스칸, 아로와나, 가오리비파인가??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네 ㅋ 역시나 집에서 키우면 저정도 스케일은 되어야 스트..

팬더마우스와 햄스터 [내부링크]

주말을 맞아 홈플로 시장보러 아가와 함께 GO GO 그런데 펫 매장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녀석들이 바글~ 이름을 보니 팬더마우스라능. 그래서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생쥐를 애완동물로 기르기위해 몸집은 작게 팬..

간통죄성립여부 및 이혼소송시 위자료문제 [내부링크]

간통죄 고소 성립여부 및 이혼소송시 위자료문제 오늘은 배우자의 위도 간통죄 즉,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의 성립여부는 어떻게 되며, 간통죄로 혼인생활파탄에 이르게 된 경위에 대해 이혼소송 시 위자료문제부터..

스네일과 초콜렛새우 생을 다하다 [내부링크]

오늘 미니수조를 보는데... 단 둘 남은 스네일과 초콜렛새우가 함께있더라구요. 스네일위에 초코렛새우가 잠시 올라타고, 그런데 이틀 뒤 초콜렛 쉬림프는 저 멀리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_ _)

빚의굴레 카드대출 악순환끊기 개인회생성공사례 [내부링크]

카드빚이나 대출금 연체로 매일 빚 독촉과 압류의 상황에서 지원이 절실하지만 벼랑끝으로 내몰린 분들 빚의 굴레에서 빚의 악순환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합니다. 사업실패나 취업난으로 생활비로 카드빚이나 대출금..

시골집 멍멍이와 고양이 [내부링크]

지난 주말 모심기를 하기위해 시골로 GOGO! 새끼 고양이는 어느새 이렇게 자라서 늠름 ㅋ 멍멍이 복탱이라 불러욤, 오랜만에 얼굴내미는데 항상 반겨주는 귀여운 아가씨 ^^,, 건강하구 담에 소세지 하나 가져갈..

관세사나 감정평가사 회계사등 쉽고빠른 인터넷대출상담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전문직종으로 의사, 변호사, 회계사, 약사, 세무사, 관세사, 감정평가사 등 고소득 전문직분들이 긴급한 자금을 대출받아야하는 경우 단기간 활용하실 수 있도록 쉽고빠른 인터넷대출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비단잉어 동영상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비단잉어가 반겨준다 ^^,, 먹이를 주듯 손을 흔들면 폴짝 뛰듯 달려온다. 어릴적 아버지께서 팔뚝만한 녀석들을 사다주셔서 키웠었는데 기억이 새롭다 ^^,, 아빠 얼굴..

딸기가 익어간다? [내부링크]

얼마전 마트에서 딸기모종을 심었다. 1달이 지날쯤인가 딸기모종에서 꽃이피고 그자리에 딸기가 열렸다. 큼지막한 딸기를 4개쯤 따먹고나서 다시 3개가 열렸는데 더 이상 자라지 못하고, 시들어만 간다~ 영양분이..

부모님황혼이혼률급증 무료황혼이혼소송상담 [내부링크]

부모님 황혼이혼류급증, 황혼이혼소송에 대한 대책 무료상담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부모님의 황혼이혼률이 증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년 이상 된 부부의 이혼이 4년차 이하 이혼수치보다 역전 되었으며..

초콜렛새우와 스네일 [내부링크]

초콜렛새우와 스네일 쓸쓸함.. 미니 아크릴수조에 이제 초콜렛새우 한마리와 스네일 한마리가 동거중~! 처음 입양할때는 12마리쯤이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두마리만 남았다. 다시 입수를 시켜야할지 고민된다. 미..

노란앵무새의 귀여움 ^^,, [내부링크]

마트가 들렸다 혼자서 잼나게 놀고 있던 노란앵무새를 스마트폰에 담아봤답니다 ^^. 먹이인지 바닥재인지 입으로 물고 있더라구요 ㅋ 요렇게 간단하지만 노란앵무새 동영상 하나 담아주시고, 신기 한지 자꾸만..

개인채무로인한 채권추심과 채무독촉시 채무변제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을 영위해 나가다 보면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거나 생활자금으로 대출 등을 받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하지만 여건이 좋지 않아 채무를 변제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독촉장이나 추심채무 혹은 채무독촉..

아크릴미니수조 [내부링크]

20*20*20 아크릴수조 속 초콜렛 새우는 이제 보이지도 않는다. 생이과라서 생존률이 높을줄 알았는데 한두마리보이고 스네일은 혼자만 폭풍성장 중 T,,T 구냥 생이나 야마토새우를 입수해야할지 고민.. 소형코리..

2금융권저축은행 공무원대출한도와 금리상품 [내부링크]

사정상 1금융권 공무원대출이 어려운 경우 2금융권으로 저축은행 등 공무원대출한도는 어떻게 되며, 대출이자와 신용대출 금리 등 공무원대출한도가 궁금하실텐데요. 2금융권대출이 필요한 공무원 이라면 최장 5년..

초콜렛새우 두마리 꼬물 꼬물 [내부링크]

오랜만에 앞으로 나와주신 초콜렛새우 두마리.. 이제 이렇게 두녀석만 남은 듯하다. 아참, 스네일 한마리 있지... 추가입수해야할지... 다른 어종 투입해야할지.... 고민 중~

이혼사유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소송 재산분할과 양육비문제 [내부링크]

오늘은 이혼사유 중에서 누구에게도 말 못할 가정폭력에 대한 부분인데요.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소송시 재산분할의 문제부터 양육권과 양육비 문제까지 해결해야할 문제가 많기에 무료이혼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

사업실패와 채무로인한 파산선고 빚청산방법은? [내부링크]

사업실패로 빚더미에 가정경제는 파탄직면에 처하다. 파산선고로 빚청산은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 채부변제로 새출발을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활용해보시는 것입니다. 오늘은 개인파산신..

울집 아크릴수조현황 [내부링크]

울집 아크릴 수조 현황 초콜렛새우 3~4마리, 스네일 1마리 생존 T,,T 새우류는 역시나 소일로 가야하나? 생이류는 예전에 흑사에서도 엄청 번식을 잘했는데... 그때는 수조가 컸지만! 바닥재는 개울 모래 코리류..

오랜만에 초콜렛쉬림프 2마리 [내부링크]

12마리 입수한 후 지금은 4마리가 생존한 초콜렛쉬림프 수조 T,,T 미니 아크릴수조라지만 매일 숨어서 보이지도 않다 오늘 살짝쿵 모습을 비춰주네~ 자세히 보니 초콜렛쉬림프 4마리와 노란렘즈혼 1마리가 함께..

재판상 이혼사유 악의의 유기 및 부정한행위 [내부링크]

재판상 이혼사유 악의의 유기 및 부정한행위 오늘은 민법 제840조 재판상 이혼사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자의 악의의 유기와 부정한 행위, 직계존속 부당한 대우 등 재판상 이혼사유로 이혼소송에..

초콜렛새우 춤을추다 [내부링크]

초콜렛쉬림프 12마리 중 이제 4마리 생존과 달팽이 한마리가 남았다 T,,T 생이과라서 생존력이 좋을줄 알았는데 미니수조에 키워서 혹은 소일이 아니어서... 수조환경이 좋지 못한 듯하다. 이렇게 초콜렛새우 4마..

초콜렛새우와 달팽이 근황 [내부링크]

초콜렛새우와 달팽이 근황 변한게 없다 ^^,, 한마리의 달팽이? 요렇게 잘 크고 있고~ 지난번 보다 조금 더 성장한 느낌이든다~ 초콜렛 새우는 12마리 였던가 그런데 지금은 7~8마리 정도 보이고~ 요렇게 앞으..

협의이혼숙려기간 합의이혼절차 [내부링크]

협의이혼숙려기간 합의이혼절차 다양한 이혼사유로 인하여 부부가 협의이혼이나 재판상 이혼에 처하게되는 경우 재산분할 문제부터 친권과 양육권, 양육비의 문제 그리고 가정폭력이나 간통죄의 경우 이혼시 위자..

초콜렛새우항 달팽이출현 [내부링크]

초콜렛새우항에 달팽이?가 한 마리 나타나다 ㅋ 처음 초콜렛새우를 분양받았을 때 1mm 정도되어보이는 달팽이인지 뭔가가 꿈틀거린 것을 보았다. 그리고 얼마뒤 위에 사진의 반에 반만한 녀셕으로 성장 @,,@ 그..

2금융권대학생학자금 당일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2금융권대학생학자금 당일대출가능한곳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대학등록금의 부담에 힘들어 하고 고민이 깊으실텐데요. 부모님께 손을 벌리자니 죄송하고 아르바이트를 해봐도 부족한 대학학자금마련은 힘들고, 할..

초콜렛새우 근황 [내부링크]

초콜렛새우 근황이랍니다. 총 12마리 입수했는데 현재 보이는 것은 8마리 뿐이네요 T,,T 초콜렛새우는 카카오 색인데 이렇게 붉은 색도 두마리 있더라구요 ^^, 수조환경은 아크릴수조(20cm) 걸이식 여과기와 50W..

초콜렛쉬림프 복 많이 받으려무나 ^^,, [내부링크]

초콜렛쉬림프와 작년 12월 부터 함께 하고 있다! 2014 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렴 (_ _) 얼마전 주문한 쉬림프 와퍼 옆에 먹이는 남은 코리먹이 ㅋ 쉬림프 와퍼 잘 먹는다고해서 주문했지만 영 반응이 없다 T,,T..

채무변제를 위한 개인회생제도자격 [내부링크]

채무자로 신용불량자로 새출발은 할 수 없는걸까? 줄지 않는 빚.. 카드돌려막기와 사채빚까지 결국 급여압류와 빚독촉 결국 신용불량자에 이르는 상황이됩니다. 채무변제를 위한 빚에 빚을 더하는 악순환의 반복....

초콜렛새우 별이되다 [내부링크]

초기 6마리 입수한 초콜렛새우 중 수컷으로 보이는 한마리가 별이되었다 T,,T 수조세팅 시 기존에 받아둔 물은 다 버리고 초콜렛쉬림프와 함께 온 물로 최대한 맞춰주었는데.... 급하게 수조를 세팅하느라 그러한..

혼인취소 혼인무효사유에 따른 취소소송 [내부링크]

오늘은 혼인무효와 혼인취소 사유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어려운 상황에 놓인 경우 혼인무효취소소송에 이르게 되지만 법률적으로 난감해지고, 도움을 받을 곳을 찾기가 쉽지 않기에 무료이혼상담을 받으실 수 있..

초콜렛슈림프 추가입수 [내부링크]

얼마전 물생활을 다시 시작하며 새롭게 맞이한 새 식구로 초콜렛새우를 선택하다. 처음 6마리와 이번에 다시 다른 곳에서 6마리 총 12마리 초코렛새우가 20 아크릴 수조에서 살아간다. 초코렛새우는 대체적으로..

대출과 빚고민 무료상담받을 수 있는곳 [내부링크]

대출이나 빚으로 고민이시라면 아래 무료상담으로 도움을 받아보시구요 ^^. [개인회생/파산] 빚독촉에서 벗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 과다한 부채로 인한 고민 기각시 100% 환불, 법원접수까지 일주일 지금이 해..

초콜렛새우 입수 [내부링크]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여 초콜렛새우를 맞이 했다. 금사 및 초콜렛새우 6마리 주문하고 입수완료 ^^,, 초콜렛새우는 생이과로 대만에서 두개체 교배로 태어났다고하는데 색은 금정색을 띄고있네요. [수조 환경] 금..

여성을위한대출상담 가정주부대출할수있는곳 [내부링크]

연관검색어 : 여성소액대출, 여성대출자격, 여성신용대출, 여성대출상담 여자대출, 여성대출빠른곳, 여성대출조건, 여성을위한대출 주부대출 가능한 곳, 주부대출좋은곳, 주부대출이자싼곳 여성을위한대출상담 가..

본능적으로 듣기 [내부링크]

음악을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슈퍼스타k 에 강승윤 - 윤종신 본능적으로 다시금 접해보니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따라해봤는데 역시 음악 꽝인 나에게는 어렵다능 ㅋㅋ 그래도 가사 한번씩 보면서 외워보자 ~~~!..

개인회생파산면책인가결정후 경제활동언제부터?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파산면책 인가결정 후 사업자등록이나 금융권이용, 취업, 부동산 취득 등 정상적인 경제활동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감당하기 어려움 빚에서 벗어나..

일체형수조 클리오네 E-40 저렴함에 땡긴다? [내부링크]

클리오네 E-40 마트에 갔다가 셋팅모습을 보고 반해버렸다. 원래 일체형 어항은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았는데... 누군지 모르지만 셋팅을 예술로...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었는데 없당 T,,T 사정이 있..

법인회생의필요성 법인회생잘하는곳무료법률상담 [내부링크]

법인회생의필요성 법인회생잘하는곳 무료법률상담받을 수 있는 곳 어디없을까? 경기침체가 이어지면서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기업의 법정관리나 법인의 부도가 이러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사업부도 등의 어려운 여..

교통사고치료후유증피해자 교통사고무료상담 [내부링크]

교통사고치료 후유증피해자 교통사고무료상담 일상속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게 되는 교통사고 가해자가 될 수도, 피해자가 될 수도 있는데요. 교통사고 피해자는 치료나 후유증으로 고통을 받고, 그 가족들을 위..

이혼귀책사유 위자료안주면 이혼위자료상담 [내부링크]

이혼 귀책사유 시 위자료를 안주면 이혼소송에 까지 이르는 경우가 많고, 자녀 양육비에 재산분할의 문제 등 다양한 사유로 법률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정작 도움을 받을 곳을 찾기란 쉽지 않으실텐데요. 이혼시..

2금융권개인자영업자대출조건 무료인터넷대출상담추천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보면 급하게 자금 운용이 필요한 대표님이라면 1금융권에서 개인사업자대출이 어려운 경우 2금융권자영업자대출을 알아보실텐데요. 개인사업자대출을 알아보려고 여기 저기 상담신청을 넣어 여기 저기..

신용불량자해지후 카드발급및 개인신용도문제 [내부링크]

갚아도 변제를 해도 줄지 않는 빚, 대출이자연체로 인한 카드돌려막기, 감당하기 어려운 사채빚, 급여압류까지 두려움에 갚을 엄두가 나지않아 한참을 방황하다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제도를 알고 상담을 하시는..

가정폭력의 위기와 이혼무료법률상담 [내부링크]

누구에게도 말못할 가정폭력이혼법률무료상담 오늘은 가정폭력이혼에 대해서 살펴보고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시 위자료문제부터 재산분할의 문제 그리고 자녀가 있는 경우 친권과 양육권, 양육비 문제 등 가정폭..

부산프리미엄아울렛 사진한장 [내부링크]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반포기념~ 10월 9일 한글날,, 이슬비가 내리는 날 오후 부산프리미엄아울렛에 잠시들렸다. 잠시 들려 구경만 하다 왔는데 역시나 사진 한장으로 .... 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하다...

생활비 당일소액대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다보면 사업자금이나 직장인으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나 학자금, 주택담보, 이자절감을 위한 대환대출 그리고 서민 생활비 필요한 당일 소액대출까지 받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대출을 받기..

마트 음성수초항 구경 [내부링크]

마트에서 장보고 나오는 입구에 수조 파는 곳이 있어서 구경하다 역시나 수초항이 제일 멋스러운 듯 ^^,, 요렇게 2자정도 되는 유리어항에 흑사에서 음성수초(미크로소리움)으로 치장 그리고 스폰지 여과기로 정..

채무변제 빚탕감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펫 입니다. 사업자난이나 직장인으로 가정주부로 학생신분으로 생활에 여유가 없거나 일시적인 자금 활용등 하지만 여의치 않아 카드나 대출금의 연체로 또한 과도한 이자로 버거운 상황에 놓이게..

이혼위자료지급기준계산법 이혼위자료상담 [내부링크]

이혼위자료지급기준계산법 이혼위자료상담 여러 이혼사유로 인하여 협의이혼시 위자료문제 부터 자녀 양육비 그리고 이혼시 재산분할의 문제 등 해결해야할 문제가 많이 있기 마련인데요. 또한 이혼시 위자료를..

직장인 신용대출조건 무료대출상담활용하기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추천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대출을 해야할 상황인 경우 어디서 안심하고 인터넷 직장인 대출신청이 가능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직장인신용..

채무자 빚 사업실패 개인회생 신용불량회복시기 [내부링크]

'채무자 빚 사업실패 개인회생 신용불량회복시기'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인하여 카드돌려막기나 사금융까지 빚으로 인한 악순환의 고리 결국 신용불량자로 어려운 현실에서 힘들어 하시지 않으신가요? 개인회생..

이혼보험문제 무료이혼상담센터 [내부링크]

다양한 이혼사유로 인하여 합의이혼시 재산분할이나 자녀 양육권 그리고 이혼시 위자료와 양육비 문제 등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이혼시 보험문제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보험은 특성..

물생활을 접다 [내부링크]

4개월 ~ 남은 2013년 동안은 사정상 물생활이 힘들어~ 그동안 함께한 혈앵무, 니그로, 니그로 치어를 모두 분양 T,,T 즐펫 폴더에 있던 동영상 다시 올려보구! 요렇게 멋진 혈앵무 한쌍 지금 새로운 가족 만나서..

대출신청 개인신용등급 하락여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대출신청을 하는 경우나 여러 대출상품을 동시에 신청하는 경우 개인신용등급이 하락하지는 않는지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렇다면 대출신청 신용등급 하락할까? 우선 여러 회사의 대출상품을 종복해..

무더위속 혈앵무와 니그로 [내부링크]

무더위 속 혈앵무 와 니그로 잘 견디고 있당 ^^,, 마트에서 데려올때는 정말 작으마했는데 벌써 남자 어른손바닥 만해졌다 ^^,, 뚜껑이 없는 아크릴 수조라서 매번 물살을 튕겨서 위에 플라스틱 도마를 ㅋㅋ 니..

개인회생파산 신청시 보증인채무피해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 파산 신청 시 보증인채무 피해는 없는지 보증인도 보호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어려운 환경에 놓이게되고 이때 보증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해결하려 하지만 쉽지..

시골집 흰둥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내려간 시골집 흰둥이와 오랜만에 만났다 ^^,, 사람들을 정말 좋아라하는 흰둥이. 놀아줄 사람도 없고 항상 외로웠을 듯하다 T,,T 고양이만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울타리 만들어서 풀어놓으면 좋겠는데...

이혼할때재산문제 재산분할청구권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이혼할때 재산문제로 이혼소송까지 가는 경우 이혼재산분할범위 부터 이혼할때 자녀문제 등 무료이혼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드려볼텐데요. 우선 재산분할청구권은 혼인 생활 중 모은 재산에 대해..

마트 해수어항 수초어항 [내부링크]

오랜만에 수원에 들렸다 수원 인계동 홈플러스 매장에 갔더니, 열대어랑 애견 등 정말 잘 해놓은 듯하네요. 구냥 구경하다 마지막에 사진한장이랑 스마트폰으로 촬영 ~ 해수어항이랑 예전처럼 수초항을 다시 하..

일용직아르바이트 개인회생신청 가능한가? [내부링크]

오늘은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라도 개인회생신청이 가능한지 알아볼텐데요. 줄지 않는 빚,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 신용불량자로 그리고 취업이 힘들어 일용직 등 아르바이트로 힘겨운 삶속에서도 빚독촉에..

무더운 날씨속 어항이끼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로 어항속에 이끼가 생기기 시작하다. 아크릴 수조 전체적으로 이끼가 나타나기 시작 여과기는 얼마전에 청소해주시고, 어항도 조금 닦아줘봤지만 햇살이 닿는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지저분..

간통죄의 성립조건과 처벌 [내부링크]

서로의 생활방식이 다른 하나와 하나가 만나 결혼생활을 이어가지만, 다양한 혼인파탄의 사유로 이혼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혼사유로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가 있는 경우 즉 간통죄에 내용으..

20큐브 아크릴수조속 니그로치어들 [내부링크]

역시 집에서 키우면 치어들의 성장이 늦는 듯하다. 먹이의 차이 때문일지. ^^,, 막 치어가 태어났을 때 급하게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20큐브 아크릴수조.. 몇개월되어가니 역시나 비좁은데 분양해야할 듯!! 몇번..

니그로 치어들이 힘들어하다 [내부링크]

니그로 치어들이 무더위로 힘들어 하는 것 같아요. 20큐브 아크릴 수조라서 비좁고 니그로 치어들이 많아 하나둘 하늘 나라로 TmmT 다들 먹이반응도 좋고 활발한 듯 한데... 다시 분양이 답인 듯하네요 음...!

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금리비교 [내부링크]

저축은행 신용대출이나 직장인신용대출에 있어 방문없이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신용대출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직장인싱용대출금리상품을 제시받으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니그로 치어 찾기 [내부링크]

니그로 치어 어디있을까요?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조금 구리다 ㅋ 이미 수조가 2개나 있고 세번째 니그로 치어를 키울 수조가 없어 구냥 마트 물통? 살아간다. 세번째 치어들은 잘 자라다가 부모인 블랙니그로가..

개인파산 면책신청 시 임대차보증금 문제 [내부링크]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지급불능의 상태에 있는 경우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제도를 통해 채무를 해결하고 새출발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개인파산 면책 신청 시 전/월세 등 임대차보증금이 있는 경우 개..

여성직장인대출상담 대출후주의사항 [내부링크]

요즘은 대출상품이 1금융권, 2금융권, 소비자금융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막상 대출이 필요한 경우 제대로된 상품인지 손해보고 대출받는 것은 아니지 고민을 하시는데요. 인터넷대출이되었건, 주부대출이나 여성..

니그로치어 먹이급여 중~ [내부링크]

첫번째 아이들은 분양하고, 두번째 니그로치어들 역시 잘 크고 있고 ^^. 사진 우측에 보이는 옆에 물통에는 10마리 정도의 세번째 치어들이 살아가고있다! 20큐브 속 블랙니그로 치어들 ^^. 송사리 먹이 투입하..

개인파산면책제도 지금이 해결하실 때입니다 [내부링크]

개인파산 및 면책제도는 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지급불능에 빠진 채무자들에게 구제를 통하여 정상적인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습니다. 개인파산 신청 후 채무를 면책 받아 새출발이 가능..

무소득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가? [내부링크]

미성년자, 파산신청자, 신용불량자, 무소득자도 대출이 가능한가? 인터넷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무소득자나 신용불량자이신 분들이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미성년자이거나 파산신..

개인회생신청 5년동안 변제금액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개인회생신청 5년동안 변제금액 어느정도일까? 우리가 살아가면서 빚을 지고 경우에 따라 채무금액이 많아 개인회생신청으로 최대 5년동안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변제금액을 납입하게되면 나머지 채무금액은 면책..

블랙니그로치어 일상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랙니그로 일상을 올려보다 ㅋㅋ 아크릴 20*20 수조라서 너무 비좁은 니그로치어들 ^^.. 어이 할까나 ... 정말 니그로는 번식력 짱.. 블랙니그로 한쌍은 무한 번식을 T,,T 역시나 활발한 니그로치어 요..

성격차이이혼사유 이혼소송무료이혼법률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이혼소송에 처한 경우 무료이혼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안내드려볼텐데요.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되고, 그 중 부부간에 성격차이로 인한 이혼문제나 다양한 이혼사유로 인하여..

팬더로치 땡긴당 ㅋㅋ [내부링크]

이끼를 먹고산다는 팬더로치 플레코와 식습관이 비슷하다고하네요. 요즘은 CRS를 다시 기르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고, 그러나 잠시 들린 곳 비지떡에서 팬더로치 오. 귀엽고 검색해보니 먹이반응 짱인 듯 ㅋ..

대출불가 대상 자격미달조건 [내부링크]

인터넷대출을 보면 신용불량자나 연체자 무조건 된다라는 문구에 이끌려 대출을 받고 불법사금융의 피해에 노출될 우려가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대출불가대상 즉, 대출 자격미달조건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할께요...

그린피쉬 홍월 디스커스 [내부링크]

니그로 치어들 먹이가 떨어져 그린피쉬 수족관을 방문 그런데.. ㅎㄷㄷㄷ 홍월 디스커스 아.. 괜히 봤는지 자꾸 손이 근질 근질 T,,T 한번 가서 봐보세욤 정말 매력적인 개체 같다능 ^^.. 우리집 혈앵무와 니그로..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재산보유 [내부링크]

검색을 해보면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중에서 재산이 있는 경우 가능한가요? 문의가 많더라구요. 개인회생은 현재 재산이 있더라도 처분하지 않고 변제를 해나간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제도라고 할 수..

2금융권 직장인 인터넷대출상담 [내부링크]

오늘은 직장인 인터넷대출상담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혹 2금융권대출상담이나 대출신청을 받는 경우 불이익은 없는지 걱정을 하는경우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해당 2금융권 대출상담 혹은 대출승인으로 인하여 1..

니그로 치어 오늘도 잘놈 ㅋ [내부링크]

오랜만에 니그로치어들 동영상 ㅋ 이번에는 위에서 스마트폰으로 찍찍 ~~ 밥주는 줄 알고 앞에 일렬로 대기 중 ㅋㅋ 정면으로 가면 정말 손가락 따라 막 움직이고 넘 귀여운 블랙니그로 치어들 ^^ 오픈마켓에서..

개인회생 개인파산 불이익 [내부링크]

개인회생 불이익 개인파산 불이익! 개인회생파산 신청 이후 금융권이용 및 제한사항은 없는 것일까요? 개인회생신청시에는 개인회생이 확정이 되고나면 신용불량자에서 해지가되며 개인파산 및 면책 신청은 면책이..

혈앵무 알 생명력을 잃다 [내부링크]

시간이 흘러 혈앵무의 알 색깔이 변하다 생기있던 알들이 이렇게 하얗게 생명력을 잃어버렸다 T,,T 혈앵무는 사람이 인위적으로 교잡시켜서 태어나 무정란으로 부화가 불가능하답니다. 항상 지켜보지만 안타까움..

신용등급하락없이 대출가능금액조회알아보기 [내부링크]

서핑을 해보면 빌라대출가능금액이나 전세대출가능금액 등 대출가능금액이 얼마나 되나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과 대출가능금액을 알아보시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대출가능 금액의 경우 선택하신 금융상품과..

혈앵무의 춤사위 산란 [내부링크]

혈앵무의 춤사위 오랜만에 혈앵무 한쌍 산란을 했어요 우측편에 산란한 알들 보이시죠? 우리집 혈앵무 한쌍은 산란하면서 이렇게 춤사위를 벌인답니다 ^^ 빙글 빙글돌아가며~ 둘이서 힘겨루기를 하며~ 얼마뒤..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신청후 카드발급사용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불량자(현 채무불이행자)로 개인회생신청후 카드발급이나 카드 사용이 가능한지 지식인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뭐 길거리에보면 신용불량자 카드발급이나 대출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걸 종종보게되는..

혈앵무 요즘 부쩍 살이 붙는다 ㅋ [내부링크]

좌측에 블랙니그로 한쌍 수조가 하나라써 미안하네.. 그리고 우측은 혈앵무 한쌍 마트에서 데려온지 5개월 정도 지난듯 많이 컸당 ^^,, 좌측에 보면 블랙니그로도 따로 칸막이로 분리 중! 갑자기 암수 싸움에 암..

니그로치어 오늘도 건강 [내부링크]

20 아크릴큐브속 니그로치어들 100 여마리 ~ 정도 되는 듯 역시나 잘 먹고 잘싸고 ㅋㅋ 한손엔 스마트폰 한손엔 먹이통 열기 동영상이 지저분하당 ㅋ 위에서 한 컷 찍어보면 정말 작아보인다. 역시 정면에서 보..

직장인신용대출서류 집담보대출구비서류 [내부링크]

급한 자금이 필요해 직장인신용대출을 하게되는 경우 대출서류는 무엇이필요하며, 아파트 등 집 담보대출을 하는 경우 구비서류와 신청절차는 어떻게될까요? 아래는 담보없이 직장인 신용만으로 대출을 받는 경우..

가여운 가엾은 아기 강아지 [내부링크]

마트에서 본 가여운 가엾은 강아지 그냥 잠을 자고 있지만 왠지 가여운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어미와 떨어진 어린 강아지~ 좋은 분 만나서 사랑을 듬뿍 받으면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__)

개인회생파산신청후 신용불량해제 기록삭제 [내부링크]

정부에서 신용불량자 연체기록삭제 등 기사가 나왔는데 개인회생이나 파산신청후 신용불량해제와 신용도 회복은 어떻게되는지 간략하게 적어볼께요. 일반적인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 및 면책 신청이후 두가지로..

니그로치어치어와 혈앵무 힘겨루기 [내부링크]

니그로치어들과 혈앵무 첫번째 3개월정도 된 니그로치어들이 무료분양을 떠났다. 그 빈자리에 두번째 니그로치어들이 왔는데 대략 70~80마리 정도 그 동안 부화통에서 힘들 었들듯..! 두번째 니그로치어들 70~80..

대출중개수수료 인터넷대출쉬운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출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게 맞나요? 대출을 중계를 목적으로 수수료를 요구하는 대출업체라면 일단 거절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피해 발생시 수수료 환불을 요구하시거나 관계기관에 도움을 요청하시기..

니그로치어 이사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첫 번째로 받은 블랙 니그로치어는 분양해드리고, 두번째 받은 니그로치어를 미니수조로 옮겨주었다. 블랙니그로치어 위에서 스마트폰으로 촬영 새롭네 ㅋ 그런데 다들 겁먹고서 구석으로 도망을 .......

최근 대출이 있는경우 개인회생신청이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제목은 개인회생시 최근대출인데요. 만약 1년안에 최근 대출을 받은 경우 개인회생 신청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할께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채권에 발생한 대출 채무에 있어서 사용처가..

사랑스러운 니그로치어들 [내부링크]

니그로치어들 언제나 사랑스럽다. 부화통에 치어들이 또 자라고 있어 이쪽으로 옮겨줘야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 오랜만에 니그로치어들 동영상 여전히 잘먹고 잘싸고 잘 크고 있당 ㅋㅋ 수조 청소전 모습,,..

우리집 식구 혈앵무 블랙니그로 치어 [내부링크]

오랜만에 우리집 식구 혈앵무와 블랙니그로 그리고 니그로치어 동영상을 올려보네요. 혈앵무는 역시나 부화통만 넣어주면 니그로 치어만 바로본다. 수컷은 항상 밑에서 암컷은 옆으로 바로본다. 흠.. 나 좀 봐주..

5월 10일 오늘의 역사 [내부링크]

5월 10일 오늘의 역사 1774년 루이 16세가 프랑스의 국왕으로 즉위 1857년 인도에서 세포이 항쟁 1869 북아메리카의 첫 대륙횡단철도 놓이다 1948년 대한민국의 제헌 국회 구성을 위한 첫 총선거 실시 1981년 프랑..

야식 짜파게티 [내부링크]

늦은 시간 배가고파 밖에 나왔다 짜장면집이 보이네. 구냥 동네마트로 살포시 들어가 짜파구리 만들어 보려다 구냥 야식은 짜파게티로 확정! 하나만 들고서 Home! 한번 삶아서 기름기 쫙 빼주시고, 물과함께 짜..

직장인신용대출한도 인터넷대출정보상담받는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인터넷대출정보상담받는방법" 오늘은 대출 기본정보 중에서 대출한도금액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을 알아보고, 직장인신용대출한도 조회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대출한도조회에 있어..

안산에 가볼만한곳 단원조각공원 안산식물원 꽃구경 [내부링크]

안산에 가볼만한곳으로 안산조각공원(안산식물원) 잠시들리다. 어린이날 안산식물원에 꽃구경도 할겸 들렸는데 사람들로 북적이고 따스한 햇살에 잠시 머물다 왔다. 안산식물원 입구들어서서 살짝쿵 VIEW 안산식..

개인회생파산면책 채권추심금지명령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파산면책을 신청하면 채권자들의 채권추심 및 독촉은 어떻게 되나요? 이런 경우 개인회생 신청이나 개인파산 신청의 경우 채권추심금지명령에 대해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감당할 수 없는 채무..

어린이날 블랙니그로치어 동영상 [내부링크]

무럭 무럭 성장하고 있는 블랙니그로 치어 동영상 아마 3월 초인가 태어나서 5월을 맞이해서 2개월 정도 내일 어린이날 뭘 선물해줘야하남 ㅋㅋ 정말 자그마한 녀석들이었는데 이렇게나 성장했다. 가까이 접근을..

인터넷 100만원소액대출 현명하게받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소액대출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대출받을 수 있을까" 에대한 포스팅이구요. 갑자기 생활자금이나 긴급자금으로 100만원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뭐 200만원 300만원 소액대출이 될 수도 있겠구요. 뭐 인..

어버이날 심수봉 디너쇼 추억을 선물하세요 [내부링크]

5월 8일 어버이날 심수봉 디너쇼 추억을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세월이 변해도 시들지 않는 백만송이 장비 '심수봉' The Symphony 오케스트라와의 화려한 앙상블 국내유일 6성급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의 최초..

가족을 기다리는 아기 강아지 [내부링크]

가족을 기다리는 아기 강아지들 ^^ 마트에 드렸다 귀여운 아가 강아지가 있어 스마트폰으로 찰칵 한평생 함께 할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네! 행복하렴 ^^

즐펫 혈앵무 니그로 치어 동영상 [내부링크]

즐펫 혈앵무 니그로 치어 동영상 니그로 치어들이 무럭 무럭 자라고 있다. 니그로 치어는 부화통으로 옮겨주고 먹어를 잘 먹어서 그런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고, 대신 혈앵무 수컷은 부화통 아래에서 매일..

보험상담 보험설계비교사이트 [내부링크]

보험가입을 하려지만 요게 제대로된 보험상품인지 손해보고 가입하는 것은 아닌지 고민이되잖아요? 보험설계를 받아보려지만 어디에 보험상담을 해야할지 모르신다구요.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대한민국 온가..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반값 할인 [내부링크]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50% 할인권 정관장 5월 감사의 달 맞이 파격 SALE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50% 할인 소식 알고계신가요? 휴대폰이나 인터넷에서 바로 구매하고, 전국 정관장 가맹점에서 바로..

한대앞 가쯔앤쓰시 저녁식사 [내부링크]

한대앞 가쯔앤쓰시 저녁식사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5-4 센타프라자 118호 가쯔앤쓰시 오랜만에 바닷가 들렸다 배고픔이 찾아와 한대앞역에 있는 가쯔앤쓰시 집으로 고고! 지난번에는 돈까스를 먹었는데 이번..

항상 그자리에 즐펫 [내부링크]

항상 그자리에 즐펫 오늘도 혈앵무는 니그로 부화통만 바로본다 암컷 혈앵무(좌) 는 앞에서 맴돌고 수컷 혈앵무(우)는 항상 부화통 밑에서 니그로치어 바라보기 중...~ 혈앵무와 함께 생활 할 때는 매일 도망치..

개인회생 채무금액은얼마부터 개인회생신청자격조건 [내부링크]

개인회생 채무금액은얼마부터 일까? 개인회생신청자격조건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채포함해서 모든 채무에 대해서 담보채무는 10억원 무담보채무는 5억원 이하라면 개인회생신청자격이 주어지는데..

혈앵무 니그로 한쌍과 니그로치어 [내부링크]

혈앵무 니그로 한쌍과 니그로치어 니그로 치어부화통이 들어가있어 혈앵무 공간이 좁아 살짝쿵 미안 ^^ 니그로치어는 뭐 바글 모드 괜히 걱정이 앞선다.. 흐미 ㅋㅋ 짤막한 동영상 한번 감상해보셔욤 ㅋ 블랙니..

블랙니그로 치어 유영동영상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치어 동영상 니그로치어가 태어나서 한달 반정도 지난 모습 ^^.. 아래는 블랙니그로 치어 유영모습 동영상 천지수조 20큐브 아크릴수조로 정말 작고 유리가 아니라서 좋은 것 같다. CRS나 빨간 고추..

사업실패 채무자빚 신용불량자회복방법상담 [내부링크]

사업실패 채무자빚 신용불량자 신용회복방법상담 뉴스나 신문기사를 보면 사업실패로 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에 이르는 상황에 처해있는 분 학자금대출을 받았지만 취업이 힘들어 감당하지 못해 어려운 상황에 처..

블랙니그치어 두번째 아가들이 태어나다 [내부링크]

블랙니그치어 두번째 아가들이 태어나다 블랙니그로 치어 동영상 앞전에 부화한 블랙니그로 치어들이 한번에 쌱~ 사라지는 일이 발생해서 이번에는 하루만에 어미와 분리를 해줬다. 조금 미안한 맘이... 블랙니그..

대부업체 인터넷대출상담 안전하게받는법 [내부링크]

대부업체 인터넷대출상담 안전하게받는법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대출을 이용하는데 저축은행 인터넷대출이나 대부업체 인터넷대출에 있어 믿을만한 곳에서 선청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인터넷대출은 무방문..

혈앵무와 니그로 동영상 [내부링크]

혈앵무와 니그로 동영상 오랜만에 몇일 전 수조 청소를 해줬는데 이게 독이 되고말았다. 블랙니그로 수컷이 몸에 상처가 나고 병이 찾아와 미니 수조 아크릴덮개로 분리하고 소금욕과 약욕 중 따로 분리해야하는..

카드빚때문에 빚갚기 채무탕감 [내부링크]

카드빚때문에 빚갚기 채무탕감 사업실패로 대출금을 갚지 못하여 빚더미에 힘겨워하시거나 생활비와 카드빚때문에 카드돌려막기와 고리대금을 이용하신다면 당장 멈추셔야만 합니다. 아무리 갚으려해도 채무변제..

혈앵무 증명사진 찍기 [내부링크]

혈앵무 증명사진 찍기 정말 힘들당 스마트폰으로 찰칵 혈앵무 날아다녀주시고, 다시 찰칵 그러나 마주보면서 날아다녀주시고, 다시 찰칵 나 잡아봐라 ~ 여성분은 좌측으로 남성분은 우측으로 제 갈길 가주시고,..

천지수조 20큐브 아크릴수조 셋팅완료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치어를 위한 미니 수조 설치완료 천지수조 20큐브 가로 세로 높이20.5 뚜껑포함 아크릴수조 집에 있던 항아리에 수초하나 심고, 여과기 설치 예전꺼인데 HBC-301 아마존 온도계 50W 요게 문제.. @,,@..

리컴걸이식여과기 천지수조 큐브 아크릴수조 도착 [내부링크]

수조 물품이 도착하다 니그로 치어가 많이 자라서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품이 도착했다. LEECOM 슬립형 걸이식여과기 HI-430 [3W] (유막제거) 스펀지여과기 SF-2831 천지수조 20큐브 가로 세로 높이20.5 뚜껑포함..

니그로치어동영상 무럭 무럭 자라다 [내부링크]

니그로치어 무럭 무럭 자라다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물 색깔이 노랗다 니그로치어들이 무럭 무럭 잘 자라고 있다 니그로치어가 깨알 같은 크기일 때는 무시하더니 혈앵무는 매일 니그로치어만 보고 입으로 점프..

주부대출추천 주부대출가능한곳 [내부링크]

주부대출추천 주부대출가능한곳 오늘의 포스팅은 주부대출추천 주부대출가능한곳으로 어차피 받아야할 대출이라면 손해보지 말고 이용하셔야합니다. 전업주부라고는 하지만 살아가다보면 돈이 필요한 경우가 비일..

블랙니그로 치어항 준비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치어항 준비 4월 5일 금요일 그동안 미루고 미루던 블랙니그로 치어항을 질렀다. 아마 화요일쯤 배송될 듯,, 1) 천지수조 20큐브 (20.5 * 20.5 * 20.5) 아크릴수족라는데 아크릴은 아니라고 검색이.....

국민행복기금 추진안 [내부링크]

국민행복기금 운영방안 줄지않는 빚.. 사채빚, 급여압류, 대출이자연체, 빚독촉... 신용불량자구제 방법은 없을까? 개인회생/개인파산제도와 더불어 새정부가 출범하면서 국민행복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국민행복기금 출범 대상과 운영방안 [내부링크]

국민행복기금 출범하다. 2013년 03월 29일[금] 국민행복기금의 출범을 알렸으며, 금융위원회의 자료를 참고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운영방안 - 2013년 3월 29일 국민행복기금 출범 - 4월 22일 ~ 30..

니그로치어 동영상 [내부링크]

즐거운 물생활 블랙니그로 한쌍, 혈앵무 한쌍, 니그로치어들...... 안타까운 소식도... T,,T 혈앵무 한쌍이 한동안 잘 지내다 1~2주가 싸우다 서열이 정해졌는지 이제 사이좋게 잘 지내고 있당 ^^, 블랙니그로 한..

철창속의 앵무새 [내부링크]

식물원속에 앵무새 한마리. 새장이라고는 하지만 철창속에 갇힌 평생을 살아가야할지 모르는 곳에 앵무새 한마리. 어질적에는 그냥 앵무새가 좋아서 사랑스러워서 집에서 길렀는데,, 지금보니 얼마나 답답했을지..

블랙니그로 치어 날다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치어어 훨훨 날아다니다. 몇일 사정이 있어 지금에야 올리는 게으름뱅이 T,,T 첫날은 두개의 항아리에 치어들이 한가득 날아다녀서 도대체 몇백마리일까 멍하니 ㅋㅋ 지금은 뒤쪽에 애들이 사라지고..

위메프, 우놀드 에어로스터 튀김기 [내부링크]

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위메이크프라이스 우놀드 에어로스터 단독 한정수량 우놀드, 에어프라이어, 에어로스터, 우놀드 에어로스터, 튀김기258,000 할인율 ↓ 54% 얼마지? 홈쇼핑 방송 메가 히트 상품,..

2013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티몬을 만나면 할인율은? [내부링크]

백.지.영 그녀의 7년만의 외출 2013년 백지영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엑스코에서 그녀의 오출이 시작됩니다. 티켓사용정보유효기간 : 2013.03.30 판매수량 : 600매 공연일정 : 19:30 관람등급/러닝타임 : 만 18세..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과 개인회생 채무변제비교 [내부링크]

당신은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해있습니까? 카드빚, 부채, 빚더미, 빚 갚기, 채무변제, 빚청산, 사업실패, 빚, 채무자, 면책, 채무변제 신용회복, 회사부도, 연대보증의 빚, 생활비, 사업부진, 학자금대출, 대출이자,..

블랙니그로 오늘 알을 붙이다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부부가 어제 항아리속으로 들락 날락해서 보니 한가득 알을 붙여놓았다. 암컷 니그로가 앞 항아리속으로 쑉~ 나 찾아봐라 ㅋ 먹이 줄때면 이렇게 슝~ 하고 달려오는 니그로 부부 ^^.. 얼마전에 부화..

건강한 수면을 위한 일월 황토 편백베개 [내부링크]

어떨때 잠못이루는 밤과 불면증으로 피곤함이 가시지 않는 날들이 많아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것을 찾다보니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편백베개를 보게되었네요. 일월 황토 편백베개는 황토가 함유되어..

몬스터 베이비페어 임신육아박람회라고? [내부링크]

2013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에서 몬스터 베이비페어 시작을 알립니다! 몬스터 베이비페어 임신육아박람회보다 더 큰 온라인 할인시작되다! 2013 베이비페어 일정은 위를 참고해주시구요 ㅋ 거리와 시간적 제약으..

혈앵무와 니그로치어 동영상 [내부링크]

오늘의 물생활 뭐.. 스마트폰으로 찍어 올리지만 항상 같은 동영상 같네요 ㅋ,, 혈앵무 부부가 한바탕 싸움이 끝나고 이제는 휴식기가 찾아왔네요. 암컷이 얼굴에 상처가 심하지만 승자는 암컷 같다능 ~ 싸우지..

혈앵무 니그로치어 유영모습 [내부링크]

혈앵무 혈앵무와 니그로 한쌍 그리고 니그로 치어 유영모습 동영상 물 위에 떠있는 수초 잔해물들? 수초는 건져내서 따로 통에... 혈앵무는 식사 후 항상 싸워서 입 주위에 상처가 한가득 T,,T 역시 오늘도 블랙..

유니섹스 스타일 쇼핑몰 코데즈컴바인포맨 봄 기획특가 [내부링크]

위메이크프라이스 코데즈컴바인포맨 봄 기획특가 19,000 할인율 ↓ 74% 그럼 얼마일까요? ㅎㄷㄷ 코데즈컴바인포맨 봄 기획특가 74% 위메프&코데즈컴바인의 야심찬 콜라보레이션, 코데즈 컴바인/포맨의 모든 상품..

위메이크프라이스, 소셜커머스최초 항공권 예매 서비스런칭 [내부링크]

위메이크프라이스, 소셜커머스최초 항공권 예매 서비스런칭!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가 소셜커머스 최초로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항공권 예매 서비스 런칭" 했다는 소식 알고 계신가요? 해외항공 Internation..

위메프 슈퍼 패션 위크 2탄 5%적립에 패션 전상품 무료배송 [내부링크]

위메프 슈퍼 패션 위크 2탄 하루 더 연장! 5% + 무료배송! 위메프 전상품 무조건 5%적립에 패션 전상품 무료배송! 하루 더 연장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01. 전상품 5% 적립 + 패션 전상품 무료배송(하루연장)! 7..

산세베리아 그 옆에 너는 누구니? [내부링크]

마트에서 가져온 산세베리아가 쭉쭉 성장하여 분갈이를 해줄 시기가 다가왔네요 ^^.. 그런데 산세베리아 그 옆에 너는 누구니? 요렇게 화분에 같이 자라고 있는데 뭔지를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ㅋ..

무료 운세 [내부링크]

[무료 운세] 무료 컨텐츠는 일부 메뉴 혹은 운세 페이지내에 해당업체 링크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간단한 무료 운세 이용하세요 ^^

블랙니그로 치어분리하다 [내부링크]

블랙니그로 치어 분리해주다. 혈앵무랑 블랙니그로 함께 키우다, 인터넷으로 어항 분리대? 아래 사진 칸막이로 분리를 해주니 역시 알을 낳고, 치어가 바글 모드로 ㅋㅋ ^^.. 마트에서 파는 항아리 두개가 집에..

사쿠라새우와 생이새우 동영상 [내부링크]

사쿠라새우와 생이새우 동영상 사쿠라 새우와 생이생우 유영모습이구요. 사실 사쿠라 새우와 생이생우는 합사하면 안되는데 구냥 신경쓰지 않음 ㅋ 수조환경 : 1) 수조크기 : 아크릴수조 (가로50 * 세로 35 * 높..

우리집 혈앵무 스타일 [내부링크]

우리집 혈앵무 스타일 우리집 혈앵무 스타일 매일 바닥을 파서 콧등에 뭐가 묻었다능 ㅋㅋ

서브스크립션커머스솔루션 창업기회? [내부링크]

서브스크립션커머스솔루션 창업기회?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바로가기 서브스크립션커머스솔루션 더블할인 이벤트?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바로가기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아시나요? 모르신다구요? 그럼..

게임 컨텐츠 [내부링크]

[운세 컨텐츠] 유-무료 컨텐츠는 일부 메뉴 혹은 게임 페이지내에 해당업체 링크 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게임컨텐츠 이용부탁드립니다. ^^

무료 영화 [내부링크]

[무료 영화] 무료 컨텐츠는 일부 메뉴 혹은 영화 페이지내에 해당업체 링크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무료 영화 이용하세요 ^^

무료 만화 [내부링크]

[무료 만화] 무료 컨텐츠는 일부 메뉴 혹은 만화 페이지내에 해당업체 링크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무료 만화 이용하세요 ^^

무료 FLASH GAME [내부링크]

[무료 FLASH GAME] 무료 컨텐츠는 일부 메뉴 혹은 FLASH GAME 페이지내에 해당업체 링크광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무료 FLASH GAME 이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