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zoon의 등록된 링크

 zo-z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솔라가드 썬팅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솔라가드 썬팅 종류 및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많은 썬팅회사 중 솔라가드라는 회사의 썬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솔라가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썬팅 회사인데요. 신차구매 예정이시거나 출고..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프로모션 정리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프로모션 정리 2020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12월이 시작함에 따라서 각각의 자동차 회사들도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현대자동차도 마찬가진데요 과연 12월의 현대자동..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루마 버텍스는 1920년 설립된 미국 썬팅 회사입니다. 전 세계 썬팅의 50%의 어마 무시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되는 썬팅지 중 하나입니다. 썬팅은 개..

민식이법 어린이보호구역 개정안 내용 [내부링크]

민식이법 어린이보호구역 개정안 내용 어린이보호구역을 자동차로 지나다닐때는 항상 조심하며 지나가야합니다. 어린이들이 다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은 모든 운전자들이 다 알고있는 내용일겁니다. 특히..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썬팅은 차량을 구매할시에 꼭 필요한 용품중 하나입니다.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줄 뿐만아니라 햇빛으로부터 탑승자의 시야 및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주 중요한..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내부링크]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뿐만아니라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해주는 차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용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마 새로 차를 구입 할 예정이시라면 제..

셀프 세차 방법 및 용품 [내부링크]

사람이 땀을 흘리면 샤워를 하듯이 차도 주기적으로 세차를 해주어야 합니다. 차가 더러운 상태로 오랫동안 방치를 한다면 차량 부식의 원인이 되고 도장면에 손상이 갈 수도 있습니다. 세차를 하는 방법은 많지만..

아이패드 프로 10.5 스펙과 가격 [내부링크]

요즘 테블릿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블로그를 한다거나 디자인 아니면 노트북을 들고다니기 어려우신분들은 거의 다 테블릿을 사용하는데요. 테블릿 중에서도 특히 애플을 좋아하신다고 한다면 아이패드를..

애플워치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비교 [내부링크]

요즘은 최신식 기계들이 참 많은 시대입니다. 옛날엔 상상도 못했던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무선충전기, 테블릿 등등 참 많은 우리 삶을 도와주는 기계들이 있죠. 그 중에서도 아마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이..

카 쉐어링 업체 종류 및 장단점(카셰어링)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맨날 집에만 있는 건 정말 불편하고 따분한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카쉐어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를 즐기는 횟수가 많아졌..

20대 사회 초년생 첫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분들 중에서도 출퇴근 거리가 애매하신 분들은 차가 꼭 필요하게 됩니다. 이때 회사에서 지원을 해주는 회사차가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죠. 아마 많은 분들이 고민..

구글 이미지 검색 PC, 모바일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하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저는 이미지 검색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데요. 그럼 이미지 검색을 하는 방법 및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PC,모바일 사용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같은 개념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란 쉽게 말해서 가상 공간에 자신의 파일을 보관해놓고 모바일이든 피씨든 언제 어디서든 쉽게 불러올 수 있는 방식을..

2020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할인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가 한창인 요즘 구매는 많이하셨나요? 해외 직구중 큰 사이트중에 하나인 아마존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높은 할인폭의 물건들을 다양하게 판매중인데요. 평소에 사고싶었던 물건들을 좋은 가..

자동차 비교 다음 자동차 서비스 [내부링크]

'다음 자동차'페이지를 알고 계신가요? 다음 자동차 페이지는 쉽게 자동차를 비교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나타내주는 페이지입니다. 차량을 구매예정이신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는 페이지이..

자동차 레이노 썬팅 농도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게 되실 겁니다.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

3m 썬팅 틴팅 등급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알게 될 겁니다.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이..

오메가3,6,9 효능 및 부작용(+임산부) [내부링크]

오메가 3,6,9는 건강식품중에서도 많은분들이 찾는 건강식품입니다. 많이 찾으시는 건강식품인만큼 잘 알아보고 구매 후 드셔야 합니다. 남들이 다 먹는다고 자신에게도 좋은 건강식품이라는 법은 없습니다. 오늘..

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공개 가격 [내부링크]

벤츠가 럭셔리하고 고급 세단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를 공개했습니다. 마이바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모그룹인 다임러 AG 산하로 나왔던 수공 고급 자동차 브랜드 및 동명의 엔진 제조사입니다...

벤츠 더 뉴 AMG A35 4MATIC 세단 출시 [내부링크]

벤츠가 AMG A35 4MATIC 세단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모델은 올해 2월 국내 공식 출시 후 지난달까지 4천409대가 판매된 A-클래스 최초 세단 '더 뉴 A-클래스 세단'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세단입니다. 디자인 AMG..

애플 아이폰12 결함 문제 해결방법 (+구매시 필독) [내부링크]

출시한지 한달정도 된 '아이폰12'에서 결함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일부 상황에서 아이폰12의 화면이 깜빡거린다거나 녹색 빛 또는 회색 빛이 보이는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 그리고 애플이 내부에서 확인 한 결과..

오포 LG전자보다 먼저 롤러블폰 정보 [내부링크]

LG전자에서 세계 최초로 롤러블 TV를 선보여서 기대를 모았었는데 롤러블폰은 LG전자가 아닌 중국의 오포라는 기업이 먼저 선보였습니다.  롤러블폰은 디스플레이를 말았다 펼치는 형태를 말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해외직구 페이팔 변팔 방법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그것도 해외에서 직접 구매를하는 '해외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는데요. 해외 직구를 하면 아무래도 국내에서 사는것보다는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가있어서..

조거팬츠 추천 BEST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대가 변해갈수록 패션도 맞춰서 변해가는데요. 요즘에 스트릿하게 입으시는 분들을보면 와이드한 조거팬츠를 많이 입는 추세입니다. 그럼 오늘은 조거팬츠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

브레이크오일 교환 주기 교체가격 [내부링크]

브레이크 오일이란? 유압작동식 브레이크에 사용되는 유압작동유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규격은 DOT3, 4, 5.1이며, 보통 DOT 3, 4가 널리 쓰이고, 최근엔 대부분의 차량이 순정으로 DOT4를 사용합니..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교체)시기 주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타고 시간이지나면 엔진오일은 꼭 바꿔줘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엔진오일 교환을 하지 않으면 청정 효과가 감소하게 되는데요. 엔진오일을 주행거리에 따른 교환은 물론이고 주행을 자주 하..

2021 혼다 파일럿 출시 디자인 및 가격 [내부링크]

혼다코리아에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대형 SUV인 2021년형 파일럿을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2021년형 파일럿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서 상품성이 강화된 연식변경 모델로 탑승자의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편..

쏘나타 DN8 N라인 출시 가격 및 옵션 (+구매 필독) [내부링크]

그동안 언제나온다 언제나온다라는 루머도 많고 소비자들이 관심있게 지켜보던 현대 소나타 DN8 N라인이 드디어 정식 출시됐습니다. 쏘나타 DN8은 작년 2.0 모델을 시작으로 센슈어스를 거쳐 N라인까지 왔는데요...

더 뉴 코나 일레트릭 전기차 최초공개(+가격) [내부링크]

2020년이 저물어가는 11월에 많은 연식변경 차들이 쏟아지고있습니다. 10월15일 더 뉴 코나를 공개한 현대자동차가 이번에는 더 뉴 코나 전기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국내보다 유럽에서 먼저 공개가..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 링크 (+점검확인)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은 2020년 6월 17일에 사전 예약을 시작하였으며, 7월이 되기도 전에 100만을 돌파를한 만큼 예전 향수를 불러오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바람의나라 연을 접속하다보면 가끔씩 긴급 점검과 접속이 안..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정보와 가격표(+옵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과 9인승을 출시했습니다. 많이 기대하시던 4인승과 디젤모델이 탑재된 모델은 다음 12월달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합니다. 기아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하..

10만원대 가성비 숏패딩 추천 BEST5 [내부링크]

가을이 언제 왔는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이 여름이었던 거 같은데 어느덧 11월을 맞이하고 해도 짧아졌습니다. 이런 날씨가 되면 사람들은 패딩을 많이 찾곤 하는데요...

롤 시즌10 종료일 및 보상 정리(+시즌별 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롤 시즌도 종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롤 시즌 종료는 항상 11월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과연 이번 10 시즌은 종료일은 언제며 보상은 어떤 것들인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2021 신형 뉴 NEW QM6 최초 공개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 2021년을 맞이하며 자동차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조금씩 바뀌면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엔 르노삼성이 효자 모델인 QM6의 디자인을 조금 바꿔서 출시를 했습니다. QM6는 첫 출시부터 만족스러운 디..

모바일 운전면허증 빠른 발급 방법 [내부링크]

시대가 발전해가고 있는 요즘 스마트폰은 사람들에게 편리한 기계 중 하나입니다. 단지 전화, 문자 뿐만아니라 사진, 동영상, 뉴스 등등 많은 것들을 핸드폰 하나로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이제는 모바일로 운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주요제품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1일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이 되며 매년 가을 시행되는 상품 및 서비스 할..

청년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 및 조건 (+필독) [내부링크]

요즘은 다양한 청년 정책이 있는데요 하지만 조건도 까다롭고 조건에 맞추기도 힘듭니다. 복지포인트를 받으며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날릴 수 있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 복지 포인트> 3차 신청이 진행..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70과 GV70의 출시를 앞두고있는 요즘 GV70의 다지인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엔 G90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준비하는 차이고 GV70의 성공적인..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 총정리(+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초에 출시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K7의 풀체인지 모델의 예상도와 스파이샷들이 주기적으로 추가되고있는데요. 과연 새로나올 K7 풀체인지 모델은 어떻게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

쏘렌토, 싼타페 2.5T 터보 출시 (+가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쏘렌토와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11월 2일 동시에 터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싼타페는 사전계약을 시작했고, 쏘렌토의 경우는 정식 계약에 돌입했습니다. 두 차량의 엔진 제원에서 약간의 차이가..

와일드리프트 챔피언 티어표 (+챔피언 추천) [내부링크]

요즘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핫한 게임을 찾으라고 한다면 아마 와일드리프트(롤 모바일)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있는데요. 와일드리프트도 PC 롤처럼 라인별 티어가 존..

주택연금 신청방법(+수령금액)(+가입조건) [내부링크]

주택연금이란?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만 소득이 부족한 노인들을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시행하고 있는 연금제도인데요. 기존에는 전통적인 부동산 소유 선호 현상과 주택 가격의 꾸준하게 상승하고, 자녀 세대..

청년우대형청약통장 신청 방법(+필요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엔 집값이 너무 높아 청년들이 자기 집을 구하기란 정말 부모님의 도움없이는 구매할 수있는분이 거의 없다고 볼수있을만큼 힘든데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책이 바로 '청년 우대형..

제네시스 GV70 정식 공개 (+GV70 스포츠) [내부링크]

제네시스에서 출시예정이던 GV70의 출시일정이 코앞으로 왔다는것을 느낄수있게 드디어 오늘 GV70의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GV70 특이하게도 GV70은 기존 자동차들과 다르게 C, D필러가 독특하게 생겼으며..

트릭스터M 출시 하는방법 (+사전예약)(+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C소프트에서 출시하는 트릭스터M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원작의 서비스 종료 후 수년 간의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트릭스..

보디빌더 김기중 사망한 충격적인 이유(+인스타그램) [내부링크]

2020년 10월 27일 보디빌더로 명성을 떨치던 김기중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김기중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옵니다. "사랑하는 오빠가 먼저 하늘 나라로 갔어요"라는 제목의 글인데 해당 글은 김기중씨의 동생이 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부작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 (+OST) [내부링크]

SBS 펜트하우스 줄거리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 부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부동산 시장이 떠들썩한데..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기간 확인 (+이벤트) [내부링크]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라는 행..

드라마 카이로스 몇부작?(+줄거리)(+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26부터 방영 시작하는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예고편만 봐도 몰입이 되는 드라만 데요 과연 어떤 내용이 펼쳐질까요. 드라마 카이로스는 몇부작이고 등장인물..

푸조 e208 가격 및 보조금 총정리 [내부링크]

프랑스 자동차 회사인 푸조에서 3분기에 소형 해치백 전기차 'e-208'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보조금을 포함해 2000만 원 대면 구입 가능한 전기차 그것도 외제차로 사회초년생들이 타기에 주유비 걱정도 없는..

2021 더 뉴 카마로SS 공개 (+가격표,성능)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2021년형 '더 뉴 카마로SS'를 공개하고 10월 26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SS는 전면부를 중점으로 해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그럼 같이 살펴보도록하겠습니..

자궁외 임신 오진 후 유산시킨 병원의 만행(+청원링크) [내부링크]

산부인과 의사의 오진으로 인해 아이를 유산시킨 한 엄마의 사연이 알려져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사건인지 같이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12일 청와대 국민청원에 '산부인과 의사의 오진으로..

정도명 철학원 전진 부부 사주 점집 정보 (+복비) [내부링크]

전진,류이서 부부가 출연한 동상이몽2 보셨나요? 전진, 류이서 부부의 사주를 봐주는데 엄청나게 잘 맞춰서 두분다 엄청 놀라고 아마 보는 시청자들도 많이 놀랐을겁니다. 저 또한 보는데 입이 안다물어질정도로..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발급방법 및 총정리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성년자들은 카드를 발급받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그런 미성년자들을 위해 카카오뱅크에서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역시 신세대들을 위한 회사답게 미성년자도 신경써주는 카카오입니..

2021 신형 베뉴 총정리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2020년도 거의 끝나갑니다. 그에맞춰서 자동차 회사들도 2021년형 차들을 출시하고있는데요 오늘은 2021년형 베뉴의 출시 소식을 가져와봤습니다. 바뀐 점 이번 2021년형 베뉴는 아쉽게도..

K3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최초 공개 (+충격적인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에서 준중형 승용차인 신형 아반떼를 공개하고 굉장히 좋은 호평을들으면서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고있는데요. 그렇기때문에 아마 K3도 이를 갈고 나오지않을까 생각이됩니다. K3 페이스리프..

스포티지 NQ5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 스포티지가 새롭게 풀체인지 되어 출시 될 예정인데요 처음 위장막사진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이상하다는 의견이 대다수였습니다. 그리고 서서히 예상도들도 하나씩 공개가 되고있는데요..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및 범칙금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내부링크]

급한 일이 있는데 주차장은 못 찾겠고 여기는 잠깐 괜찮겠지 했다가 과태료를 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도 이런생각을 가지고 주차를 했다가 과태료를 낸 적이 있습니다. 내가 어디서 주차 위반을 한건지도 모르..

용인 글램핑장 추천 BEST3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인해 최근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는 연인,친구,가족들과 함께 글램핑이나 차박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용인 글램핑장 세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광고아님) 순서..

레인컴퍼니, 신인 배우 오예주 공개(+인스타주소) [내부링크]

가수 비가 에고했던 작은 소식은 김태희 셋째 소식이 아닌 비의 소속사 레인 컴퍼니 신인 배우 '오예주' 영입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비는 인스타그램에 “레인 컴퍼니 첫번째 배우 오예주님을 소개 합니다. 나..

스낵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 SPTI 하는법 (+링크) [내부링크]

지금 SPTI라는 성격 분석 테스트가 유행인데요. 벌써76만명정도의 사람들이 분석을 완료했네요. SPTI는 SNACKPOT+ MBTI를 합친 용어입니다. MBTI를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10가지정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

더 뉴 G70 충격적인 가격 및 성능 공개 (+사전계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제네시스서 출시하는더 뉴 G70(G70 페이스리프트)의 가격 및 성능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아마 많은분들이 기대하고 계셨을텐데요 그럼 하나하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메킷레인 나플라,루피,오왼 대마초 흡입한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오늘 힙합계에 큰 크루중 하나인 메킷레인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들어왔습니다. 메킷레인 소속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영웨스트가 마약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2019년 9월 나플라, 루피가..

기아 K3 LED팩 출시 팩트 정리(+가격) [내부링크]

K3 LED팩 출시 LED팩 가격 , LED팩 옵션 에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승용차 K3가 새로운 트림인 'LED팩'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K3의 기본 트림인 '스탠다드' 트림에 K3 최고 트림인 '시그니처..

2021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시작 필독 (+디자인,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2021년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이번 2021년 올 뉴 렉스턴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미리 스포를 해드리자면 굉장히 잘 나왔습니다. 이제 같이 확인해보시죠 전면부 쌍..

이근대위 여자친구 정인아 사망? 충격적인 사실 (feat.김용호) [내부링크]

10월 15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근에 대한 제보들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글에서의 김용호는 이근의 과거 여자 친구가 사망을 한..

정배우의 로건 몸캠 폭로후 충격적인 로건의 반응 (충격주의) [내부링크]

정배우가 유튜브로 로건의 일명 "몸캠피싱"으로 유출 된 영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자료는 일파만파 퍼져나갔고, 이 이슈는 실시간검색어에서 내려 올 생각을 하지않고있습니다. 그만큼 사건이 커졌고 문제가..

펭수 라이선스 강탈 EBS 갑질논란 정리 [내부링크]

EBS가 자회사 소속이던 인기 캐릭터 '펭수'의 캐릭터 라이선스를 본사로 회수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15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EBS에게 받은 'EBS미디어 캐릭터 사업..

SM연습생 유지민 악성 루머 고소진행 (+데뷔)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자사 연습생 유지민에 대한 악성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자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허위 및 조작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 없이 악성 루머를 확대하고 유포하거나 해당 연습생..

인천 남동공단 화재 소방관 부상 [내부링크]

울산 아르누보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한지 얼마 지나지않아 인천 남동공단에서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전 6시 39분께 인천시 남동구 남동공단 한 의료용 필터 제조공장에서 화재가 발..

김계란 정배우 폭로에 일침, 정배우 유튜브 사과 [내부링크]

최근 가짜사나이에 출연한 교관들에 대한 정배우의 거듭된 폭로로 인해 결국 가짜사나이의 제작자이자 교관인 김계란이 "누가 한명이 죽기를 원하는걸까"라며 심정을 말했습니다. 정은주교관과 로건교관의 퇴폐업..

씽씽 전동킥보드 요금 및 사용방법 (무면허)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에서 전동 킥보드를 타는 사람이나 버려진 거처럼 길가에 세워져 있는 전동킥보드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생긴 전동킥보드인데요 이게 요즘 대세인 공유 킥보드입니다. 씽씽뿐만 아니라 공..

알캡쳐 사용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면을 캡처할때 편리하고 실용적인 알캡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급하게 화면을 캡처해야될때나 다운로드를 막아놓은 사진 같은것들을 화면으로 캡처해서 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공개 애플 주가 하락 관련주 확인 [내부링크]

애플이 한국시간으로 10월 14일 새벽 2시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사옥 애플파크에서 열린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12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애플에서 공개하는 첫 5G 스마트폰이기에 이에 대해 투자자..

유벤투스 호날두 코로나 확진 정리 (+A매치 결장)(+인스타) [내부링크]

유벤투스 소속 신계의 사나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포르투갈 축구협회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날두가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였다”며 “무증상 감염..

남자 보습 발색 립밤 추천 BEST5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많이 건조해지고 쌀쌀해졌습니다. 요즘은 남자도 관리를 해야 하는 시대인데요. 날씨가 건조해지고 쌀쌀해진 만큼 입술도 마찬가지로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럴..

재난지원금 2차 신청 시작 신청방법 (특고,프리랜서)(+홈페이지)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힘들어진 국민들을 위해 실행된 재난지원금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재난지원금 2차 신청은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청년 등이 있는데 해당사항이 있으시면 끝까지 읽으시길 바랍니다. 지원..

故구하라 금고 절도 절도범의 정체 (+CCTV) [내부링크]

2019년 11월 24일 故구하라씨의 사망날짜입니다. 아직 일년도채 되지않은 이 시점에 구하라씨가 살던 자택에 있던 금고를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이 사건이 발생한 정확한 날짜는 2020년 1월 14일로 구하..

2020년 증시 폐장일 2021년 증시 개장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증시 폐장일과 2021년 증시 개장일을 알아보려고합니다. 폐장일과 개장일을 미리 알아두는것은 주식을 할 때 굉장히 중요한 일인데요. 과연 2020년 증권시장 증시 폐장일은 언제고 202..

기아 카니발(KA4), 쏘렌도(MQ4) 현대 산타페(TM PE) 등 총 7천여대 리콜 통보 (+확인방법) [내부링크]

국토교통부가 현대·기아차 ‘4세대 카니발(KA4)’ 등 7개사 총 4만9,959대에 대해 시정조치(리콜)를 내렸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먼저 카니발 KA4 4,978대를 비롯해 산타페(TM PE) 1,907대, 쏘렌..

YG SELECT 구매방법 정리(+블랙핑크)(+빅뱅)(+위너)(+아이콘)(+트레져)(+피스마이너스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YG 소속사의 아티스트들의 굿즈들과 각종 앨범들을 살 수 있는 YG SELECT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YG SELECT에서 굿즈를 구매하실 수 있는 아티스트들 명단입니다. 빅뱅, 잭스키스,..

풀체인지 전 2021 K7 출시, 기존 K7과 달라진점 (+가격) [내부링크]

기아 K7 2세대의 마지막 모델인 2021년형 K7이 연식 변경되어 출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2021연식 K7은 2020연식 K7과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가장 많이 바뀐점은 '커스텀그릴'과 '추가색상'인데요 그럼..

덮죽덮죽 대표 이상준 사업철수 및 논란 정리(+추가논란)(+골목식당 대처)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솔루션을 받고 자신만의 메뉴를 개발했던 포항 덮죽집 사장님이 10월 9일 인스타그램에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다. 서울 강남과 그 외 지역의 어떤 업체와도 아무런 관계가 없다...

국가비 자가격리 중 생일파티 논란 정리(+국적논란)(+영국남자) [내부링크]

'영국남자' 조쉬의 아내이자 유튜버 '국가비'가 자가격리중 생일파티를 한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국가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어려운 상황을 견디며 수고하고 계..

동학사 글램핑장 추천 BEST3 (+가격,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로인해 최근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는 연인,친구,가족들과 함께 글램핑이나 차박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글램핑으로 유명한 충남 충주의 동학사 글램핑장 세곳을..

드라마 앨리스 몇부작? (+줄거리)(+스포주의)(+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인 앨리스가 몇부작이고 또 줄거리는 어떻게 되는지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 앨리스인데요, 과연 앨리스는 총 몇부작으로 기획되어있을까요? 몇부작? 드라..

궁금한이야기Y '수풀원' 사건 정리 (+충격적인내용 조심)(+국민청원링크)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에서 3번째 사건으로 수풀원사건을 다뤘습니다. 이 사건은 40년전의 사건으로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사건일까요? 아이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지금부터 잘 정리..

솔비가 오픈한 빵집 정보 정리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솔비가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 씨가 "어떤 걸 하시냐"는 질문에 요즘 빵집을 한다고 대답을 했는데요. 아마 많은 시청자분들이 과연 솔비가 운영하는 빵집은 어떤 곳일까? 하는 의문..

솔비 소속사대표 이정권이 기안84 저격한 이유 [내부링크]

며칠째 논란이 되고 있는 솔비의 소속사대표 이정권씨의 글 관련,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엠에이피크루 이정권대표는 10월 9일 공식 입장문을 발표 했습니다. 당시 솔비가 눈물을 보였던 모습과 상황을 잊을..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신청 지원 접수 방법(+필수체크) [내부링크]

정부에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미취업 청년들을 위한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정책을 실시합니다. 미취업 청년에게 1인당 50만원씩 지급하는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신청이 12일 부터 시..

울산 화재의 원인 드라이비트 공법 정리 [내부링크]

2020년 10월 8일 오후 11시 7분쯤 아르누보 아파트 12층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어집니다. 추정으로 그친 이유는 강풍으로 인해 33층 건물 외벽 전체로 불이 번져서 육안으로는 근원지를 찾을 수가 없기..

갤럭시 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총정리 (+단점,색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삼성의 2020년 마지막 플래그쉽인 "갤럭시 S20 FE"모델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경쟁력있는 가격과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선호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

아드반탄 연고 효과, 사용방법 (+부작용)(+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오늘은 아드반탄 연고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혹시 습진을 항상 달고 사시나요? 포진이 있으신가요? 스테로이드가 들어있는 연고는 안좋은 인식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사용해도..

가짜사나이2기 3화 리뷰 (+퇴교자) [내부링크]

10/08 업데이트된 가짜사나이 3화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스포가 100%포함되어있으니 안보신분들은 시청하시고 읽어주시길바랍니다. 이번화에서는 퇴교생이 4명 발생합니다. 2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이라 12시반부..

미니 소형 SUV '뉴 미니 컨트리맨' 국내 출시 확정(+성능,가격,출시일) [내부링크]

미니 코리아가 4도어 스포츠액티비티차량(SAV)인 '뉴 미니 컨트리맨'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실외 디자인 전면은 미니의 아이덴티티인 육각형 구조로 제작된 그릴이 위치해있고, 네모나게 생긴 헤..

비트의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정리(+필독)(+비트즙) [내부링크]

잎을 주로 먹는 비트를 근대(채소)라고 부르고 보통 뿌리를 먹는 경우 비트라고 부릅니다. 서구권에서는 주로 뿌리를 먹고 잎을 먹는 경우를 따로 Chard라고 표기하기에 비트라고 말하면 대부분은 뿌리..

낙태죄 폐지, 임신 14주까지 낙태 허용 정리 (+개정안) [내부링크]

그 간 찬/반 논란이 정말 많았던 낙태죄를 정부가 낙태죄는 유지하되, 임신 14주까지는 낙태를 허용하는 내용의 법 개정안을 입법예고했습니다. 법무부 등에 따르면 정부는 10,7일 낙태죄에 대한 형법·모자보건..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박태준아내 정리 (+나이)(+과거)(+논란) [내부링크]

박태준씨가 라디오스타에 나와 와이프 언급을 했는데요 박태준은 어떤 사람이고 와이프는 어떤 사람인지 또 박태준 과거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태준 (주)아보키의 전 대표였으며 네이버 웹툰에 외모..

어몽어스 할로윈스킨 크리스마스스킨 얻는 방법 정리(+모바일,PC,녹스) [내부링크]

오늘은 어몽어스 할로윈 및 크리스마스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킨 획득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날짜를 바꿔야하는데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녹스에 따..

와일드리프트 롤 모바일 하는 방법 (+영상)(+롤)(+리그오브레전드) [내부링크]

와일드 리프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발표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및 콘솔 버전입니다.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 게임시스템 등을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며, 소환사의 협곡이나 몇가지 특..

Apple 아이폰12 출시일, 라인업, 색상, 용량, 스펙 정리(+애플이벤트) [내부링크]

애플 사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애플 아이폰 12 최신 소식입니다. 얼마 전 애플에 초대장 형식의 포스터를 하나 공개했습니다. '초고속으로 만나요' 라는 문구가 메인인 포스터인데요 5G 도입을 말해주는..

소녀시대 유리 128억 빌딩 구매 요약(+청담동 빌라) [내부링크]

소녀시대 유리씨가 논현동에 위치한 128억 상당의 건물을 구입했다는 소식입니다. 10월 6일 원빌딩중개법인에 의하면 유리씨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5층 빌딩을 128억원에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해..

코로나 증상 확인 예방하는 방법 (+필독사항)(+코로나후유증)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세자리대에서 두자리대로 떨어지긴 했지만 그렇다고 안심하긴 이릅니다. 내가 조심해야 가족, 친구도 안전할 수 있습니다. 증상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환자에게 나타날 수 있는 임..

실수로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했을 때 확인 방법(+과태료)(+리스차량)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타다가 하이패스 카드에 잔액을 깜빡하거나 카드를 안 꽂았다 해이 패스 차가 아닌데 잘못 진입했다 등 여러 이유로 통행료를 못 내고 그냥 지나친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냥 무심코 어떻게든 되겠지..

현대 쏘나타 DN8 파격 재고떨이 할인판매 (+할인가격) [내부링크]

현대가 야심 차게 준비했던 소나타 DN8이 재고할인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이유는 판매 부진이라고 하는데 쏘나타보다 더 비싸고 더최근에 출시한 그랜저가 10만 대 이상 팔리면서 쏘나타의 입지를 좁아지게 만들..

심리섭 배슬기 아내의맛 출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심리섭직업) [내부링크]

이제 결혼한지 한달차인 신혼부부 심리섭과 배슬기 부부가 10/06(오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합니다. 배슬기씨는 2020년 8월 27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라고..

임영웅 지금이순간 듣는방법 사랑의콜센터 앨범 발매 [내부링크]

임영웅 씨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터’에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OST인 '지금 이 순간'을 불러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임영웅 씨는..

자카르타 캐디용품 매장 캐디화 골프 캐디 목폴라 장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 캐디 용품을 구매하실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골프 캐디용품 중에 괜찮은 브랜드는 자카르타 고프로 나투야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자카르타가 제일 인기가 좋고 가성비 또한..

피살당한 공무원 아들 대통령에게 손편지 보낸 이유(+내용정리) [내부링크]

피살당한 공무원 이모씨의 형 이래진씨가 SNS에 미어지는 줄 알았다며 조카가 문대통령 앞으로 보낸 자필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정말 제 3자가 보아도 가슴이 미어지는 편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모씨가 3억 3..

어몽어스 어떻게 하는걸까? 어몽어스 공략 (+꿀팁)(+용어정리)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이죠? PC와 모바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몽어스입니다. 어몽어스는 학창시절 즐겨하던 마피아 게임 같은겁니다 10명이 게임을 진행하여 1~3명은 임포스터(마피아)고 7~9명은 크루원(시민)이..

내택배 언제와? 토평콘솔Hub 언제 올까? (+예상수령기간) [내부링크]

토평콘솔hub에서 콘솔은 '행낭포장'을 의미하고, Hub는 물류센터,터미널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즉 모든 택배가 이곳에 모인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택배량이 어마무시해서 일량이 엄청날겁니다. 토평콘솔Hub는..

출시 임박한 제네시스 G70 계약 전 알아야 할 사항(+예상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G70출시가 다가왔습니다. 디자인에 관련해서는 호보다는 불호가 많은 게 지금 여론인데요. 같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 나올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확정 사진입..

현대에서 생산하는 캠핑카 포레스트의 놀라운 성능(+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최근 더 빠르게 전파되고있는 코로나 때문에 차박, 캠핑, 트레일러, 카라반의 수요가 많아져 인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차는 현대자동차의 포터2를 기반으로한 캠핑카 포레스트입니다. 원..

차량수리 빠르게 카닥으로 가격 및 업체 찾는 방법(+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차를 몰고다니다보면 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이 오게됩니다. 그럴때마다 직접 발품팔며 업체를 알아보고 또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고... 정말 마음도아픈데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 몸도 스..

신형 투싼 잡을 수 있을까? 스포티지 NQ5 위장막사진 공개(+호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투싼은 곧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스포티지는 정말 이상하게도 깜깜무소식이였습니다. 같은 회사 아우인 디자인과 성능까지 괜찮게 출시되었던 '셀토스'에게 한방 맞아서 그럴까요 이를 갈..

코로나19 재난지원 휴대폰 통신비 정부지원 받는 방법(+3사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정부에서 긴급재난 지원으로 휴대폰 통신비를 지원해주게 되었습니다. 2만원이지만 휴대폰 통신비가 2만원이 감면이 되는것은 많은 보탬이 되어서 좋은 정책인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

가성비 공임나라 공임비 정리 (+비용정리)(+원스탑패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정비 프렌차이즈인 공임나라의 공임비를 정리해 소개시켜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공임나라를 이용하는 방법은 공임나라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뒤 가까우신 지점에 예약을 하고..

차박하기 좋은 '국산 SUV' BEST 5 추천(+가격,제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어디 숙소에서 머물기도 뭐하고, 나가서 놀고는 싶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차박이 대유행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은 차박 하기 좋은 국산 SUV 5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수 나훈아 나이 가족관계 등 정리 (+테스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 나훈아 콘서트로 전국이 떠들썩했는데요 콘서트 시청률이 70%가 넘었다는데 정말 놀랍고 나훈아씨가 대단하다는 것을 느끼게 됐네요.. 그럼 나훈아씨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나훈아씨는..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방법 및 혜택 정리 (+교통카드)(+발급 이벤트)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에서 카카오페이카드2를 출시했어요. 카카오페이는 출범한 지 5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3천만 명이나 될 만큼 빠르게 성장했고 간편 결제, 투자, 공과금, 택배, 자산조회, 신용등급조회까지 서비스를..

현대에서 출시하는 가성비 SUV 코나N(+초년생추천)(+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들이 주목하는 차 코나N모델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전면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가 되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전면부 입니다. 전체적으로 N모델..

이근대위 채무논란 해명 정리 (+팩트체크)(+증거사진,영상)(+유튜브영상)(+네티즌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근 대위의 채무 논란 글이 올라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근 대위가 직접 유튜브에 "이근 대위입니다"라는 제목의 해명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이제 정리를 해 어떤 상황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채무 논란 정리(+펙트정리)(+네티즌반응)(+유튜브댓글) [내부링크]

가짜사나이로 성공을 거두며 깜짝 스타로 떠오른 이근 대위가 채무논란에 빠져있습니다. 그러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죠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글이 올라옵니다. "2014년 200만원을 빌려놓고 갚지 않은 사람이..

벤츠 E클레스 페이스리프트 미친 성능 공개(+가격)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차 브랜드 벤츠. 그중 가장 압도적인 수요를 바탕으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판매량 No.1인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를 불과 1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 신속한..

해피콘 사용처 확인 유효기간 환불 사용법 정리(+가맹점확인) [내부링크]

해피콘은 간단하게 말하면 친구 생일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선물을 기프트콘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을 해 줄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피콘 상품권을 구매하여 친구 생일이나 이성친구..

브이앱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정리 (+필수체크)(+연예인동영상) [내부링크]

브이앱은 V LIVE 또는 V앱 브이라이브 라고 불리는 네이버의 플랫폼입니다. 저는 브이앱 동영상을 PC 또는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돌 및 연예인을 좋아한다면 네이버의..

트럼프 코로나 양성 확진 정리(+호프힉스,바이든 소식,선거 연기가능성)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최측근인 호프 힉스 보좌관이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은 후 트럼프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아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검사..

기아 신차 대형SUV 출시 임박 신차 정보 (+충격적인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가 준비중인 신차 대형 SUV인 텔루라이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텔루라이드의 사진입니다. 텔루라이드는 이미 미국 시장에서 출시를 했는데요 미국시장에서는 디자인과 성능을..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 빅매치 성사 결과확인(+경기날짜)(+결과예상)(+메호대전)(+메시 호날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챔피언스리그 조추첨이 있던 날인데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럼 같이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A조 바이에른뮌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잘츠부르크..

티하티 아리 슈퍼쥬니어 려욱 열애 인정(+신천지관련)(+SNS) [내부링크]

티하티의 아리와 슈퍼쥬니어의 려욱이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려욱의 소속사는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배우 아리는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고, 두 사람은 선 후배사이로 지내..

푸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508 PSE 깜짝 공개 놀랄만한 성능 [내부링크]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24일 브랜드 창립 210주년 온라인 행사에서 푸조 역사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푸조 508 PSE’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

아이폰12 출시 임박 출시 전 필수로 체크해야 될 사항들(+사전예약)(+에어팟 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아이폰 12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요즘 사전예약 전에 필수로 체크하셔야 할 부분들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아이폰 12는 10월 초중순에 출시 예정이지만, 한국은 아쉽게도 10월 말..

가짜사나이 2기 교관 공식 발표 (+스틸컷공개) [내부링크]

29일 오늘 피지컬갤러리에서 김계란님이 유튜브 라이브로 가짜사나이 교관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처음으로 공개한건 교육생인데요 교육생은 지난 포스트와 똑같습니다. 가짜사나이2기 출연자 ,교관정리 (+방영 날..

메기에서 진화할까? 쏘나타 DN8 N라인 실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말이 참 많았던 소나타 DN8 N라인의 실물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현대차에서 중형차에 N라인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전모델이 아무래도 여태까지 나온 중형차에서 가장 스포티한 모습..

삼성전자, 갤럭시 탭 액티브3 발표 (장갑끼고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전자가 오늘 갤럭시 탭 액티브3를 발표했습니다.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2014년에 처음으로 발표된 갤럭시탭 액티브 시리즈는 8인치 디스플레이, 배터리 탈착가능, 그리고 방수방진 기능이 좋은,..

스타렉스 풀체인지 모델 스타리아 포착 (+전면부그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스타렉스의 풀체인지 후속모델로 추정되는 스타리아를 해외 자동차 포털 사이트 motor.es가 포착하였습니다. 위장막을 두루고 있는 모습이지만 그릴이나 전체적인 차체의 모습은 그대로 드..

GV70 깜짝 위장막 이미지 첫공개 (+디자인)(+호불호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중형 SUV인 GV70의 위장막 이미지를 드디어 공개했습니다. 같이 한번 봐보시죠 전면부 모습입니다. 그냥 GV80을 축소화 시킨 모습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거의..

탁재훈,이종원 원정도박 의혹 진실은? (+팩트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강성범 원정도박 의혹을 제기했던 유튜버 김용호씨가 이번에는 탁재훈, 이종원, 승리, 변수미의 해외 불법 도박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호씨는 자..

K7 풀체인지 예상도 최초공개 충격적인 디자인(+호불호?)(+달라진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 풀체인지가 되는 K7의 풀체인지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같이 한번 보시죠 K7 풀체인지 예상도입니다. 한눈에 봐도 전혀 다른 차같이 느껴지실겁니다. 지난6월 공개되었던 예상도와 거의 흡..

빅히트 상장 빅히트란 어떤 회사인가 (+공모주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이번에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상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하반기 공모주 시장 최대어라 불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BTS의 기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1..

2020 추석특선영화 정리 (+ 영화 줄거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다가오는 2020년 추석에 방영하는 영화를 다루는 포스팅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날짜 순서대로 포스팅했습니다.^^ 9/30(수) TvN 변신 22:50 악령에 씌이는..

ios14 업데이트 변경사항 총정리(+필수체크,방법정리) [내부링크]

IOS14는 WWDC20에서 공개된 iOS 13의 차세대 버전입니다. PDT 기준 2020년 6월 22일 오전 10시 KST 기준으로 2020년 6월 23일 새벽 2시에 공식적으로 공개됐으며, 2020년 9월 17일 정식 배포되었습니다. 이제 IOS..

가짜사나이2기 출연자 ,교관정리 (+방영 날짜)(+퇴교 예상)(+EP0공개) [내부링크]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UDT 훈련 체험 컨텐츠인 가짜사나이의 2기를 다룬 문서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카카오TV, 왓챠에서 공개된다. 촬영과 훈련장소는 경북 경주시..

NETFLIX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장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많은 분들이 나가서 생활하기보다는 집에서 방콕 생활을 하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런 의미로 제가 생각하는..

자전거 도로란? 자전거 겸용도로? [내부링크]

자전거 도로란? 대개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인도나 차도를 이용하게 되는데, 인도로 다녀선 안된다. 도로교통법상 자전거는 "차"로 구분되지만, 동시에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에 의해서 차와 자..

IC란 무엇인가? 나들목이란? [내부링크]

나들목이란? '나가다'와 '들어가다', 그리고 자주 지나는 길을 의미하는 '목'을 붙인 말로, 고속도로와 일반 도로의 진출입 도로를 말한다. 대부분이 실패로 끝난 국립국어원의 순우리말 순..

재건축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재건축이란? 기존 토지 등 소유자들이 조합을 결성하여 기존 건물을 밀고 새로운 건물로 다시 짓는 것을 말한다. 국내에서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이 관할하고 있다. 재개발사업과는 구분되는 개념으로 정비기..

리모델링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리모델링이란? 건물의 기본적인 형태는 그대로 둔 채로 인테리어나 구조 등을 수선하여 사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낡은 건축물을 부수고 새로 짓는 재건축과는 다르다. 토대를 제외한 모든 ..

광산이란 무엇인가? 광산 사고 [내부링크]

광산이란? 여러 광물이 매장된 곳, 동시에 그런 광물을 캐내는곳. 공업의 1단계. 탄광, 금광, 은광, 철광 등 매장된 광물의 종류에 따라 이름을 붙여 부르며, 채굴 대상 광물의 위치에 ..

저수지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저수지란? 영어: reservoir 한자: 貯水池 보통 농업 용수를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축조된 경우가 많으며, 농경시대부터 가장 중요했던 물의 저장고 역할을 하는 시설. 따라서 저수지터가 있는 곳은 농경의 흔..

내진 설계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내진 설계란? 내진(耐震)은 건축에서 지진에 견디는 특성을 의미하며, 내진설계는 지진에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 지진에 견딜 수 있도록 건축물을 설계하는 것을 말한다. 다만 많..

고속도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고속도로란? 대한민국 도로법에서는 고속국도라고 하며, 도로법에 의해 노선명과 노선번호가 지정된다. '고속'의 기준은 나라마다 다르나, 대한민국에서는 제한속도 100km/h 이상의 도로를 고..

방파제란 무엇인가? 방파제 낚시의 위험성 [내부링크]

방파제란? 자연적 해안 지형은 장구한 세월을 거치면서 모래해변이나 구멍이 숭숭 뚫린 암석 등 자연적인 방파제가 존재한다. 하지만 인공 구조물은 방파제가 없으면 파도에 그야말로 24시..

신호등이란 무엇인가? 감응신호? [내부링크]

신호등이란? 차량이나 사람에게 교통 신호를 알려주는 장치. 겉으로 보기에는 별것 없어 보이지만 사실 신호등은 나름대로 연산을 가지고 작동하는 물건이다. 특히 사거리 같이 교통량이 많..

해저터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해저터널이란? 바다 아래로 지나가는 터널이다. 마찬가지로 강 아래로 지나는 터널을 하저(河底)터널이라고 한다. 육지의 터널과는 스케일부터가 다른 게 일반적이라 철도 전용으로 건설하기..

터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터널이란? 땅 밑, 바다 밑(해저터널)이나 산 등을 뚫어 자동차, 철도차량, 사람 등이 통행할 수 있도록 만든 통로이다. 순우리말로는 굴길이라고 하며 사례로는 대전의 샛고개굴길이 있다...

간척지란 무엇일까? 간척이란? [내부링크]

간척이란? 수면에 둑을 쌓고 그 안에 있는 물을 빼내거나 메워서 뭍으로 만드는 일을 말한다. 보통 바다를 메우는 경우를 가리키지만 호수를 메우는 것도 포함한다. 방조제를 쌓고 그 ..

시멘트란 무엇일까? 시멘트의 유해성? [내부링크]

시멘트란 건물을 짓는데 들어가는 혼합물로서 건축계의 필수요소. 현대에 들어와서는 단순히 집을 짓는 재료를 넘어 시멘트 벽화, 시멘트 두상 등 예술작품의 재료로까지 사용되며 사랑받고..

맨홀이란 무엇인가? 맨홀 사고 [내부링크]

맨홀이란? 하수관 내의 점검·청소, 파이프의 연결·접합을 위해 사람이 출입하는 시설을 말한다. 관로 중간중간에 맨홀을 통해서 수직으로 내려갈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놓지 않으면 유지..

우리나라 국도 정리. [내부링크]

국도란? 말 그대로 국가에서 관리 및 운영하는 도로를 말한다. 대한민국에서는 국토교통부에서 관리 및 운영을 맡고 있다. 고속국도와 일반국도로 분류되지만, 고속국도는 보통 고속도로로 ..

그린벨트란 무엇인가? 집 값, 사유지 [내부링크]

그린벨트란? 도시 주변의 녹지를 보존하기 위해 지정한 구역을 일컫는 말이며 그린벨트라고도 부른다. 온실 등 농사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하여 영국에서 최초로 사용하기 시작한 말이라고 ..

공항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공항(AIRPORT)이란? 화물이나 여객의 운송이 가능하며, 여객이나 화물 항공기의 이·착륙이 가능한 비행장을 말한다. 당연하지만 공항에는 비행기가 뜨고 내릴 수 있는 활주로가 있어야 하며,..

도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도로란? 사람, 자동차 등이 다니는 큰 길을 뜻한다. 하지만 보통은 자동차가 다니는 길을 가장 많이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꼭 도로로만 다니는 게 아니니까 중요도가 높지 않기 때문. 거의 모든 자동차는..

재개발이란 무엇인가? 부동산,역세권,땅테크 [내부링크]

재개발 재개발(再開發)이란, 기존의 주거환경이 낙후된 지역을 전부 밀어버리고 도로, 상하수도, 주택 등을 새로 지어 주거환경과 도시미관을 바꾸는 사업을 말한다. 재개발은 일반 개발과 ..

철근과 콘크리트에 대하여, 층간소음은 왜 생길까? (철근콘크리트의 역사) [내부링크]

철근과 콘크리트 건축 자재의 일종. 콘크리트 안에 철근을 넣어 콘크리트의 단점인 부족한 인장강도(잡아당기는 힘에 버티는 강도)를 보완한 복합자재다. 건설 현장에서나 서류 등에는 줄여..

옹벽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옹벽이란? 흙이 무너지는 것을 방지할 목적으로 세우는 벽이다. 주로 콘크리트 등으로 제작하며, 규모가 있는 건물을 경사진 곳에 건축하거나, 산을 깎아 도로를 만들거나 할 때 주로 사..

지하철이란 무엇인가? 역세권? [내부링크]

지하철이란? 도시철도(都市鐵道, Metro, Rapid Transit)는 대도시에서 교통의 혼잡을 완화하고, 빠른 속도로 운행하기 위하여 부설한 철도 대중교통을 의미하는 단어다. 대개 '지하철'이라고 ..

철도란 무엇인가? 철도 때문에 망한,흥한 도시 [내부링크]

철도란? 침목 위에 궤도를 부설하고 그 위로 차량을 운전해 사람이나 물자를 나르는 시설의 총칭. 한국법에서 "철도"라 함은 여객 또는 화물을 운송하는 데 필요한 철도시설과 철도차량 및 이와 관..

싱크홀이란 ? 싱크홀 사고 [내부링크]

싱크홀이란 무엇일까? 땅의 지반이 내려앉아 지면에 커다란 웅덩이 및 구멍이 생기는 현상이다. 크기는 작은 것에서부터 도시 지면 하나를 전체적으로 덮을 수 있을 거대한 것까지 천차만..

다리(bridge)란 무엇인가? 다리 붕괴사고 [내부링크]

          1.다리란? 어떠한 것을 넘어가기 위한 고가 구조물. 여기서 어떠한 것에는 냇가, 골짜기, 계곡, 강, 바다와 같은 자연지형부터 도로, 철로, 건물 등 위로 건너갈 수 있을 ..

댐이란 무엇인가? 댐으로 인한 재난에 대하여 [내부링크]

댐이란? 계곡이나 하천을 횡단하여 물을 저장하거나 하천, 계곡의 수위조절을 위하여 만들어진 구조물. 인간 외에 건설하는 생물로는 대표적으로 비버가 있다. 한국법에서는, "댐"이란 하천의..

김용호 이근대위 성폭력 전과자 논란 정리 (+팩트체크) [내부링크]

가짜사나이로 핫스타로 떠오른 이근씨가 이번엔 성폭력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김용호가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이근이 UN 근무 경력이 없는데 거짓말을 하고 다닌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근이 UN여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