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ar21c의 등록된 링크

 zoar21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올해의 내 사주에 있는 결혼운, 연애운이 궁금한 당신에게 전문가가 답하다. [내부링크]

내 사주의 결혼운, 연애운이 궁금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 당신은 꿈에 그리는 이상형이 있는가? 이상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나에게 어울리는 연애 상대나 결혼상대가 누구일지 생각하며 지낸다. 성인이 되어 사회생활에 치이고 이별에 상처받다 보면 이성에 대한 환성이 흐려지기도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이상형, 원하는 연애나 결혼 생활을 누리고 싶어 한다. 하지만 살면서 사랑에 속고 사람에게 상처받으면 쉽게 아물어지지 않고 평생 아픔이 남기도 한다. 그러기에 우리는 늘 연애 상대나 결혼 상대를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 법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주를 볼 때 유독 연애운, 결혼운을 궁금해 한다. 사람들은 사주 결혼운을 얼마나 궁금해 할까? 사주상담을 하다 보면 가장 많이 묻는 질문 세 가지는 재물운, 건강..

재물운이 없는 사주가 돈 버는 방법(부제:운좋은 사주는 따로 있나?) [내부링크]

운좋은 사람은 타고나는 것일까? 사주팔자를 공부하는 필자에게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이 여럿 있지만, 가장 많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운좋은 사주가 있느냐는 것이다. 물론 운좋은 사주라는 것은 존재한다. 조상과 부모의 덕을 받고 건강하게 잘 자라서 사회에서 자리 잡아 쓰임 받고 성격 좋은 처자식을 만나게 된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있을까? 하지만 이런 삶을 산다고 해서 모두 행복하다고 느끼지 않는다. 행복이라는 것은 극히 주관적이기에 어떤 사람은 안정적이고 평온한 인생을 추구하는가 하면 더러는 위험과 실패가 뒤따르더라도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삶을 살고 싶어 한다. 따라서 운이 좋다는 객관적인 판단은 가능하지만 결국 개개인의 관점에 따라 운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다. 사주 상담사는 상담 전에 그 사람..

튀어나온 콧등(매부리코) 깎는 수술-관상으로 보는 성형 [내부링크]

콧등이 돌출되어 튀어나온 코를 흔히 매부리코라고 한다. 서양 남자 배우들은 콧등이 많이 돌출되어도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지만 한국사람, 특히 여자가 매부리코라면 콤플렉스가 될 수 있다. 튀어나는 뼈를 깎는 것이므로 나중에 제거 가능한 실리콘 삽입 등의 수술보다 위험하고, 복구가 어렵지만,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 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필요한 수술이기도 하다. 하지만 매부리코 성형을 하기 전에 관상학적으로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한 번 더 생각해 볼 필요는 있다. 음양오행의 원리로 보면 신체가 튀어나온 것은 양의 기운이 강하다는 것을 뜻한다. 양의 기운이 강하다는 것은 자기를 드러내고 자기주장을 강하게 펼친다는 말이다. 즉, 자존심과 고집이 강하지만 그 만큼 집념과 에너지가 강해 어려운 일을 ..

서울시 평균 주거비용, 1인가구 주거비, 혼삶족 월세 [내부링크]

1인가구로 생활하는 사람의 만족도는? 대한민국 사회 전반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1인가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거주 비용 또한 큰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1인가구의 경우 혼자 거주하는 만큼 넓은 집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집을 임대하는데 드는 비용이 있으므로 사실 가족으로부터 혼자 사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하다고만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와 별도로 개인 공간에 대한 욕구와, 통학 및 통근 거리 최소화를 통한 개인 시간 확보를 원하는 젊은이들은 주거비용을 지불하면서 얻는 것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통계조사에 따르면 서울의 높은 주거비용에도 불구하고 1인가구 10명 중 4명은 현재의 거주 형태에 만족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현재의 서울 집값을 생각하면 놀라운 수치입니다. 직..

젊은 20대 우울증 비중과 정신질환 초기 증상 [내부링크]

과거에는 공부의 부담감을 느낀 고등학생이나, 경제적 어려움이나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30,40대들의 자살 소식이 이슈가 되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통계를 보면 놀랍게도 한국 사회에서 우울증을 가장 많이 겪고 있는 나이는 20대라고 합니다. 과거에 비해 좀 더 자유로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10대나 경제적으로 자립한 30,40대 보다 자기계발이나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와 취업난, 급속한 빈부격차 등을 경함 20대가 최근 2년 동안 우울증 치료를 가장 많이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1월~6월) 동안 우울증 치료를 받은 사람은 총 651,810명이고 이 중 20대가 차지하는 비율이 16.9%로, 단 6개월 동안 우울증 치료를 받은 20대가 무려 11만명이 넘습니..

기아 인증 중고차 구독서비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믿을 수 있는 중고차 판매 서비스 제공 kb차차차,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에 이어 기아도 중고차 판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후발주자로 참여하는 만큼 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최대 200여개의 평가항목을 통해 전무가가 꼼꼼하게 체크한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 매매를 위한 자체적인 안정성 검사 기준을 두고 있어 전기차 이용자가 늘고 있는 현 시점에 최적화 된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한 달 동안 타보고 구매 가능 기차차는 또한 한 달 동안 구매하고 싶은 차를 타보고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물론 무료로 한 달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 달 동안 차를 빌리기 위한 이용료..

모비스 vs 현대모비스 주가, 둘은 다른 회사다 [내부링크]

테슬라를 선두로 요즘 자동차 관련주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자동차 부품과 관련된 주식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가가 크게 오르내리는 가운데, 자동차 부품들은 다양한 자동차 제조 회사에 공급이 가능하므로 오히려 안정적일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자동차 배터리 등 다른 다양한 자동차 부품 회사들의 주가를 검색하고 매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단연 국내 1등 자동차 부품회사인 현대모비스 주가도 큰 폭으로 등락을 거듭하며 연일 많은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데, 여기서 주식을 처음 시작하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이 실수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모비스가 아니라 모비스로 주식을 검색해서 매수하는 겁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자동차 부품회사는 현대모비스지 모비스가 아닙니다. 현대모비스 ..

리츠 뜻, 리츠를 통해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하기 [내부링크]

리츠(REITs: Real Estate Investment Trusts)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지만 부동산을 구매할 정도의 자본력이 없는 개인투자자들의 자본을 모아서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가격이 급상승하는 국내 부동산 환경에 맞춰 리츠 투자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에다, 리츠 회사들이 추가로 상장되어 투자자들을 모집하면서 부동산 리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리츠의 가장 큰 장점은 일단 리츠 회사들이 부동산을 자산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과, 개인이 투자할 수 없는 부동산을 간접지분 형태로 보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롯데리츠에서 보유하고 있는 백화점과 같은 경우 개인의 자산이 아무리 많이 있어도 대형 백화점에 투자하기 힘들..

ETN 뜻과 ETF와의 차이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급격하게 성장한 국내외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늘면서 투자 상품이나 방법에 대한 공부를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펀드보다 직접투자를 선호하고 있으며, 직접투자를 하기 위한 상품을 검색하거나 정보를 얻기 위해 커뮤니티에 가입도 하고 수업을 듣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부를 하면 할수록 여전히 알아야 할 것이 많고, 깊이 있게 공부하면 어려운 것이 투자상품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구나 쉽게 etn과 etf를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하고, 쉽고 간단하게 여러분의 주식 투자에 적용할 수 있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ETN(Exchange Traded Note) 뜻 : 상장지수증권 ETF(Exchange Traded Fund) 뜻 : 상장지수펀드 - 펀..

금값과 비트코인 가격 변화의 관계, 주가상승 후 새로운 투자 상품 [내부링크]

지금까지의 전통시장에서 인플레이션 등으로 화폐 가지 변동이 클 때에 가장 좋은 안전 투자 상품 중 하나는 금(gold)이었습니다.(gold) 이었습니다. 화폐는 각 나라의 조폐 정책을 통해 추가로 생산해 낼 수 있지만 금은 한정된 매장량으로 인해 가격 변동이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난수록 화폐의 증가량에 의한 금 가격 상승이 정석적인 흐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금 가격이 최근 급격한 주가 상승으로 인해 불안해진 투자자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데, 바로 비트코인 때문입니다. 투자자본의 흐름은 단순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안전하게 많은 돈을 벌고 싶어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안정적이면서 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상품을 구입합니다. 외화를 포함하여 주식, 채권, 원자재, 부동산..

코스닥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코스닥 장점과 코스피와의 차이 [내부링크]

코스피(KOSPI)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등 국내 최고의 기업들이 상장되어 그 주식이 거래되고 있는 시장입니다. 대형주들이 많고 주로 철강이나 선박, 자동차 등 전통산업과 함께 성장한 시장입니다. 보통 주식시장이라고 하면 이 코스피 시장을 뜻하며, 코스피에 상장되어 있는 주식들의 총액은 1천조가 넘습니다. 반면 코스닥(KOSDAQ)은 기술력은 있지만 자본력이 부족한 전망 있는 중소기업이나 벤처기업들이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공개해 놓은 주식시작입니다. 2000년 초반에 IT붐과 함께 크게 활발해진 코스닥 시장은 현재 IT뿐만 아니라 서비스나 바이오 엔터테인먼트 등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발전하고 있는 다양한 고 부가가치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해내는 업종들로 이루어져 있습..

신뢰할 수 있는 미국 최신 주식 정보 사이트, CNN 뉴스 활용법 [내부링크]

해외주식투자, 특히 미국 주식투자가 정말 뜨거운 요즘입니다. 이전에는 이름도 몰랐던 게임스톱(GameStop)과 같은 미국 주식 관련 뉴스도 국내 방송사에서 다룰 만큼 미국 주식 투자에 관심 있어하는 한국사람도 많고, 또 과거와는 달리 IT기술의 발전과 관련 법령 등의 변화로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것도 정말 쉬워졌습니다. 미국 주식투자가 인기있는 이유는 상한가가 정해져 있지 않아 순식간에 부를 증식시킬 수 있다는 점과, 국내 주식과는 다르게 우리 주변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을 만드는 회사나 브랜드를 직접 소유할 수 있다는 점 등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애플이나 테슬라, 아마존 같은 회사 주식만 매수할수도 없고, 또 이러한 종목들을 분석하고 그 수요나 가격을 예측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요즘은 많..

해외주식 미국주식 사는법, 애플주식 테슬라주식 투자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개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열풍이 불면서 거의 대부분의 주식시장이 호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국내 개미투자자들도 이러한 붐에 힘입어 해외주식, 특히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해외주식 중 한국사람들은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국주식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상한가와 하한가가 정해져 있지 않아 인기 급등주에 투자한다면 하루 만에 엄청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주식이나 테슬라주식처럼 우리가 잘 아는 생활주들이 많아서 한국의 회사들보다는 뭔가 내가 아는 종목에 투자하는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이렇게 매력적인 해외주식도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알아야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제가 오늘 해외주식 사는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처음 주식투자 어플 사용 방법, 계좌개설 및 투자 설명-KB증권 [내부링크]

주식투자가 상식이자 생활이 되어버린 요즘이지만 막상 처음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것부터 어떤 어플을 사용하고 어떤 증권사를 사용해야 할 지도 막막합니다. 주변에 주식투자를 잘하고 친절하게 알려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지만 혼자 처음부터 알아가야 하는 분들을 위해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앱을 설치하여 주식을 사고파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용하는 핸드폰이나 계좌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인 환경은 비슷하므로 본 포스팅을 바탕으로 따라하시면 누구든지 어렵지 않게 주식투자 첫걸음을 떼실 수 있을 겁니다. KB증권 앱 이용하여 주식계좌 개설부터 주식매수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

네카라쿠, 배당토직야, 몰두센 뜻 [내부링크]

1. 네카라쿠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IT대기업이죠, 이미 회사도 크고 직원도 많고, 재정상태도 안정적이며, 인지도도 높아서 삼성이나 SK처럼 젊은 한국 취준생들, 특히 개발자들이 선망하는 기업입니다. IT분야 전공생들은 일단 한번은 지원해보는 IT계의 삼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배당토직야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토스, 직방, 야놀자 네카라쿠만큼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거대 IT기업은 아니지만 각각의 분야에 특화되어 사업을 성장시켰으며 이미 인지도와 재정 안정성을 확보한 IT기업들입니다. 아마 저 다섯 개 어플 중 하나도 사용하지 않은 분은 거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좀 더 전문화된 분야에서 일을 배우고 싶은 취준생들이 많이 지원하는데, 연봉도 대기업 못지않게 많이 ..

주식투자 왕초보 추천 프로그램-개미는 오늘도 뚠뚠 [내부링크]

한국에서 개인의 주식투자가 시작된 이래 지금처럼 주식 매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 때도 없었을 것 같습니다. 주식을 하지 못하면 이야기에 낄 수 없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직장인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투자를 합니다. 주식시장이 호황이라는 점에 작용했겠지만 성실한 저축만으로는 행복한 노후를 준비할 수 없다는 불안감이 더해져 너도나도 재테크에 열심인 요즘입니다. 나도 이런 분위기에 맞춰 주식을 좀 사보고 싶은데 초보 투자자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고, 또 어떤 종목을 사야 할지도 막막합니다. 책을 사서 읽자니, 초보용 책을 사도 어려운 건 마찬가지고 잘 읽지도 않게 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아주 좋은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개념 투자 예능‘개미는 오늘도 뚠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