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neplate의 등록된 링크

 zonepla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2020년 여름 제주도 여행 3일차 망고홀릭 애월해안도로점 [내부링크]

2020년 여름맞이 6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리뷰! 셋째날 흑돼지 먹고 그냥 숙소가기 아쉬워서 바다 구경하고 가기로 했다. 제주도 제주공항 위쪽에 바다도 보고 망고홀릭도 먹어보려고 차를 가지고 올라갔다. 망..

비오는날 케리비안베이 실외 놀이기구 타기 [내부링크]

2020/08/04 비오는날 한참 호우경보가 있는 요즘에 케리비안 베이를 방문했다. 신논현역에서 내려서 걸어가서 5002B번 타고 에버렌드(승차홈)에서 내려서 케리비안베이로 걸어가면 된다. 러쉬 앞에 버스정류장이..

상암동 헌혈버스를 이용해보았다(기념품 정보 있음)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비정기적으로 상암동 회사 건물 뒤에 헌혈버스가 서있기 시작했다. 상암MBC 와 YTN 빌딩 사이 도로에 있다. 누리꿈스퀘어 빌딩 뒤이기도 하다. 헌혈 버스를 한번도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그냥 주차된건..

상암 점심 회식으로 간 매드포갈릭 상암점 4인 프리미엄 세트를 맛보다 [내부링크]

"매드포갈릭 상암MBC점" mad for garlic , sangam  팀에 한분이 생일이라 방문한 매드포갈릭 상암MBC점! 상암 MBC 상가?건물 2층에 있는데 1층에 올리브영과 버거킹이 있다. 오랜만에 방문해서 기분이 좋았다...

상암동 맛집 상암회관, 냉콩국수와 곰탕국시반 [내부링크]

상암회관 Korean cuision "Sangam hoegwan" Kongguksu and Gomguk/Gomtang 1597 Sangam-dong, Mapo-gu, Seoul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내부링크]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4,500원 이름에 부드러운이 있더니만!! 생각보다 양이 많고 뽕뽕하다. 아메리카노와 환상 궁합!! 스타벅스 초코렛이 위에 ~ 안에 생크림이 가득히들어가 있다. 바닥에는 또 카스..

상암동 맛집 생어거스틴 상암DMC점, 뿌 팟 봉커리 , 왕새우 팟타이를 파는 태국 음식점 [내부링크]

"생어거스틴 상암DMC점" 상암동 점심 회식으로 방문한 생어거스틴, 이번에 두번째다. 점심먹으러 오기 참 좋은 곳이다. 이국적이기도 하고~ 나눠먹기도 좋다. 항상 방문하면 베스트 메뉴를 먹게되는 것 같다. 해..

영등포 마카롱 그냥카롱 ,제대로 뚱뚱한 뚱카롱 집 [내부링크]

"그냥카롱" 친구랑 달달한거 찾다가 찾은 곳 이름도 묘하게 그냥카롱이다. 작은가게다. 8월에 방문했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되네. 아 나의 게으름이란!! 5 + 1 행사중이었다. 6개를 안살 수가 없다.ㅋㅋㅋ..

맛있닭 한끼만두 매콤한 짬뽕맛 [내부링크]

"한끼만두" 맛있닭의 한끼만두를 먹어봤다. 다이어트 중인데 가끔 입이 너무 심심해서 매콤한게 땡길 때 먹기 좋은 요거, 맛있닭의 한끼만두 짬뽕맛 ㅋㅋ 요즘 정말 다이어트 식품이 잘나오는 것 같다. 딱 내맘에..

스타벅스 9월 신메뉴 ,아이스 블랙 그레이즈드라떼 스타벅스에서 달콤한 아인슈페너를 맛보자 [내부링크]

스타벅스 9월 신메뉴 2가지가 있는데 블랙그레이즈 라떼! 아무리봐도 스노우라떼처럼 생겼는데 찾아보니 아인슈페너다. 이상하게 단호박이랑 커피는 정말 안어울릴 것 같아서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만 주문했다. 위..

cgv 용산아이파크몰 아이스크림 자판기 , 후르츠 밀크 7번 요거트 맛 과일이 그대로 얼려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탈출하러 찾아간 cgv 용산아이파크몰 근데 아이스크림 자판기가 있었다. 요거트 맛 과일이 그대로 얼려있다. 너무 예쁘게 생겨서 꼭 먹어보고 싶었다. 아이스 팩토리, 아이스크림 자판기라니!..

신길 와플 카페 와플대학 신길역캠퍼스 [내부링크]

"와플대학 신길역캠퍼스" 신길역 1호선쪽 출구에 있는 와플대학! 예전에 던킨이 있었는데 망한걸까? 입구에 따로 접수기계가 있다. 저렴하기도 하고~ 와플이 적당히 맛있어서 매번 이쪽 출구로 나오게 되면 꼭..

상암동 카페 스퀘어 커피 ,누리꿈스퀘어 지하 1층 아메리카노가 깔끔한 카페 [내부링크]

"스퀘어 커피" 상암동 카페 스퀘어 커피, square coffee 누리꿈스퀘어 빌딩 지하1층 광장쪽에 뭔가가 없어지고 새로 생긴 커피집, 이 곳에 단점은 안에서 밖이, 밖에서 안이 너무 잘보인다는 점! 하지만 담배와..

상암 점심 회식 배꼽집 상암DMC점 ,사보이시티 2층 상암고기집에서 참갈비정식 [내부링크]

"배꼽집 상암DMC점 " 점심회식으로 찾아간 곳! 사보이시티 2층에 있는 배꼽집! 상암 고기집인데 점심에 냉면도 잘팔리고~  예전엔 점심 메뉴가 몇개없었던 거 같은데 좋은게 생겼다. 기본찬이 좀 친근하다. 냉삼..

상암동 김밥 마녀 김밥 , 멸치 김밥과 캐찹에 발라먹는 핫도그 김밥과 떡볶이 [내부링크]

"마녀김밥" 이영자 맛집 리스트에 있다는 상암동 김밥집 마녀김밥 상암 점심 먹기 좋은 곳이다. 주문은 입구에 있는 무인 주문기로~하면된다. 포장을 많이 해가는 것 같다. 메뉴가 많진 않다. 김밥과 라면, 떡볶..

알볼로피자 상암점 ,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후기 [내부링크]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를 먹어보았다, 알볼로 피자에서 가격이 꽤 있는 편, 26,000원 기본 소스와 피클은 주는데 콜라는 없어서 1500원 추가했다, 가게 포장 픽업이라 1500원 할인받았다, R사이즈..

[울산] 대한항공 국내편 , 김포공항에서 울산 공항으로 왕복 이용해보았다~ [내부링크]

"울산 공항" 울산에도 공항이 있다, 이제까지 한번도 탈일이 없었는데 할인되는 표가 은근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명절만 아니면 치열하지도 않은 것 같고, 주말은 좀 치열하긴하지만! 부모님 생신을 맞이해서 KTX..

상암동 스시뷔페 쿠우쿠우 런치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초밥뷔페 [내부링크]

쿠우쿠우 상암점 저렴하고 회사 근처라 자주 간다, 회식으로도 괜찮은 곳! 신메뉴 : 마라탕 맑은 마라탕 느낌이었다. 마라향이 느껴짐 난 뽀얀 마라탕이 더 좋을 것 같다. 여..

문래역맛집 동남집 , 갈비대가 들어가 있는 쫄깃한 건강한 갈비탕 [내부링크]

"동남집"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49-1 특이하게 입구에 오락기가 있었다. 배부르게 먹고 땀삐질삐질 흘리면서 신나게 오락기해줌 ㅋㅋ 양지 곰탕과 갈비탕을 주문했다. 사진은 갈비탕만 ㅋㅋ 주말에 늦잠..

상암동 마카롱 맛집 프롬프랑 , 부드러운 뚱카롱 [내부링크]

"프롬프랑" 회사에서 가까워서 들려본 상암동 마카롱 프롬프랑, 언제 이런 마카롱집이 생겼지 싶었다. 예전엔 술집이 있었던 자리였던 것 같은데, 오가면서 은근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 있는 가게였다. 가격도 300..

신길역 카페 카페 드리브 ,동네 사람들이 커피먹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드리브" 5호선 신길역 출구에서 가까운 카페 드리브! 내가 주문한 커피는 고소한 아메리카노 3,500원 돌체라떼(연유라떼) 5,000원 치즈케익 5,000원 여름에 왔더니 시원하고 좋다~ 천장이 높아서 뭔가 넓은 느..

비볼리 , 합정 이탈리안 레스토랑 [내부링크]

 " 비볼리 " 합정역에 파스타 먹으러 찾아간 곳, 입구부터 예뻤다. 2인 자리에 안내 받았다. 물병이 와인병 같기도하고?! 입구에 바질을 물에 담궈뒀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좀 시들어버린듯, 주문한 메뉴는..

[스타벅스]밀크블렌디드with포테이토 [내부링크]

스타벅스 신메뉴 시즌한정 밀크블렌디드with포테이토 어릴 때 좋아했던 밀크쉐이크에 부셔진 포테이토칩 위에 치즈가 잔득~있다. 스타벅스에 치즈 드리즐이라니!!ㅋㅋ 달콤구리 고소하다. 짭짤한 식 후 디저트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