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way의 등록된 링크

 zsw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제주도 3대 김밥ㅣ오는정 가기 싫어서 다정이네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 지맘대로 사는 블로그입니다. 얼마전부터 진짜 맛있게 만든 김밥이 먹고싶었다. 제주도가서 무슨 김밥이냐하겠지만, 제주도에는 3대 김밥 맛집이 있다. 오는정김밥 / 다정이네김밥 / 다가미김밥 (..

당케올레국수ㅣ나도 모르게 그릇을 들고 마시는 보말칼국수 [내부링크]

당케올레국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4 (064-787-4551) 영업시간: 매일 08:00-17:00 (마지막주문 16:30) 휴무: 매달 2,4번째 목요일 무수히 많은 스텝들이 칼국수하면 거기죠! 하면서 입을 모아 말했던..

평대홀라인ㅣ캠퍼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제주도 캠핑샵 [내부링크]

평대홀라인 매일 10:00 - 19:00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34-3 070-4452-2874 평대를 둘러보기로 계획하고 서칭하던 중 프로캠퍼를 꿈꾸는 캠린이로서 제주에 그것도 평대에 감성넘치는 캠핑샵이 있다고하여..

종달리746ㅣ한번 가면 다시 찾게 되는 따뜻한 북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 지맘대로 사는 블로그입니다. 스테이에 머물게 된 첫 날. 먼저 일하던 스텝동생에게 가장 먼저 추천받은 곳. "언니 종달리746은 꼭 가보세요. 제 종달리 원픽이에요."  그 말을 듣고도 한참이 지나..

[제주 종달리 맛집] 뜨끈한 국수 위에 두툼한 갈비 한 점 - 산도롱맨도롱 [내부링크]

휴무일을 잘못 알고 간 종달부부... 극심한 배고픔에 차선책으로 가장 가까운 산도롱맨도롱을 택했다. 이국주 맛집으로도 알려져있고, 제주도의 유명한 고기국수와 달리 갈비가 올라가는 메리트에 이미 잘 알..

[제주도 동쪽 오름 추천] 아름다운 풍경 앞, 고난은 잠시 뿐 - 지미봉 [내부링크]

제주도에 오기 전, 될 수 있는 한 많은 오름에 도전해보리라 다짐했다. 첫 휴일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의 지미봉으로 향했다. 가는 길에 마치 개처럼 묶여 있던 말... 실화...? 새삼 제주도에 내려온 걸 절실히..

[제주도 종달리 맛집] 때론 혼술도 괜찮아-괜찮은 술책 [내부링크]

어둠이 빨리 드리워지는 제주도의 곳곳이 그렇겠지만, 특히나 내가 내려오게 된 동쪽 작은 시골마을의 종달리는 심야식당 몇 곳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6시이후에 영업이 종료되며 특히 화요일 휴무인 가게들이 대다..

무작정 뛰어든 제주살이 [내부링크]

3n살.. 이룬 것 없이 들어버린 나이에, 계속 된 방향성상실. 내가 꿈꿨던 길은 내 길이 되지 못했다. 또 다시 도전하려했지만, 우물 안 개구리처럼 허우적대고만 있는 것 같아 과감히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