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lja의 등록된 링크

 zulj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5건입니다.

PS 초유프로틴 저분자가수분해 단백질 먹고 힘내자. [내부링크]

더보기 PS 초유 프로틴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 먹고 힘내자. 요즘처럼 건강이 절실한 때가 있을까요? 코로나 백신을 맞고 더욱 건강한 삶을 기대했는데 아프기도 하고 하물며 사망에 이르기까지 이게 어떤 이..

개인형 퇴직연금 irp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개인형 퇴직연금 irp 알아보기 [ 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 근로자가 이직하거나 퇴직할 때 받은 퇴직급여를 본인 명의의 계좌에 적립하여 향후 연금화할 수 있도록 한 퇴직연금제도. 개인형..

NH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 이용 조건 궁금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NH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즘처럼 대출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는 시국이 없죠, 벌써 1년을 넘긴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 정말 힘듭니다. 대출신청을 알아..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국민은행 이체한도 변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은 그냥 쉬려고 했는데. 이거 중독인지 포스팅을 안쓰는게 견디기가 힘드네요 .ㅋ 1일 1포는 해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리는 중입니다. 잘쓰지도 못하면서, 안쓰면 불안함이 몰려와요 오늘의 포스..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조건, 대상, 방법 ] [내부링크]

더보기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조건, 대상, 방법 ] 갑자기 친구나 식구에게 연락하기 당황스러우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당황스럽죠.. 게다가 소득이 없어서 무직자여서 딱히 은행의 도움이 쉽지 않을..

주식 배당금 받는법 [주식 배당금 순위 상위종목 ]궁금해. [내부링크]

국내증시 배당금 순위 상위종목이에요 와우, 몇백원짜리 보다가 만원대라 대박이네요 오늘은 그래서 주식 배당금 받는법에 대하여 포스팅 주제로 잡았읍니다. 워낙 요즘 주식하시는 분들 많기때문에 배당금을 받..

메타디움 코인 전망 그리고 호재 시세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메타디움 코인 전망 그리고 호재 시세 궁금해.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메타디움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고 합니다 전망 그리고 호재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해 볼께요 메타디움[Meta] 코인 이란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지급 시기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더보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 지급 시기 소식 기대해도 될까? 뉴스 내용 발췌 >> 4월 29일 자 소식, 더불어민주당이 '코로나 19 손실보상'과 '전 국민 재난지원금'을 패키지로 묶어 동시에 지급하는 방안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미리 알아두자.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미리 알아두자 갑자기 급하게 딱 몇백이 필요할때 친구한테 또는 가족한테 말하기도 그렇고 할때 현금서비스를 받을까 고민도 해보고. 이런저런 생각에 고민을 접고 카카오 뱅크..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기온이 2도 낮다고하는 하나, 더운 오늘 입니다. 5월의 중순이 다가오고 있어요.. 시간 참 빠르다. 오늘은 국민연금에 대해서..

신한 레버리지 WTI 원유 선물 ETN(H)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신한 레버리지 WTI 원유 선물 ETN(H) 최근에 유가가 연일 상승하면서 많이들 레버리지 wti 원유 선물 ETN(H) 등 관심이 많아지고있는데요 국제유가, 원유 수요 회복 기대감 3월 이후 최대치 서부..

차전자피 가루 ,차전자피의 효능 스무드 부작용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차전자피 가루 ,차전자피 스무드 부작용까지 알아보자. 차전자피 가루 드셔보셨나요? 저는 몇일전 tv 방송 중에 나는 몸신이다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이 차전자피 스무디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

오트밀 귀리의 효능 , 오트밀 먹는법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오트밀 귀리의 효능 , 오트밀 먹는 법 부작용 알아보자.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주제로는 오트밀 귀리의 효능 , 먹는 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귀리는 무엇이고, 오트밀은 무..

2021 의료기술직 공무원 봉급표 ,수당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2021 의료기술직 공무원 봉급표 , 수당제도 알아보기 환상의 직업 공무원! 그중에서 의료기술직 봉급표 그리고 수당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

아이오타 코인, 아이오타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아이오타 코인, 아이오타 시세 알아보기 << 아이오타 코인 >>  IOT에 최적화된 코인으로써, 독일의 비영리 단체인 아이오타 재단에서 발행하였다고 해요. IOTA의 Tangle은 개방적이고 감각적이며 확장 가..

이더리움 채굴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이더리움 채굴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여름과 가끼이에 있는 5월, 어제부터 날씨가 더워요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게 있는데요. 최근에 도지코인에 엄청관심이 많았으나, 본인인증..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과세대상 기준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과세대상 기준 궁금해. 5월은 세금을 내야 할것도 많고 체크할게 참 많은 바쁜 달이에요 그런 5월이 오늘 벌써 12일이네요. 다들 준비하고 해야할일들 마무리되어가고 계신가요? 아,..

ESG 뜻 기업 esg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ESG 뜻 기업 esg관련주 알아보기 요즘에 새로운 신조어처럼 ESG라고 들어보셨나요? 들어본 적이 있으신 분들은 뜻이 궁금할꺼에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ESG >> 사전적인 의미 [ Environmenta..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소식 등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 게임즈 주가 전망 소식 등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오늘은 비소식이 없는 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카카오 게임주의 주가, 전망, 흐름 ,뉴스 등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카카오..

에이프로 주가 전망 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더보기 에이프로 주가 전망 2차 전지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전지 관련주 중에 하나인 에이프로 기업에 대한 주가 전망 등 소식을 전해 볼까 합니다 1. 기업소개 2. 주가 소식 3. 전망, 흐름 <<기업..

CMA금리비교 CMA-RP 에 대하여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 저도 온라인으로 CMA에 대하여 검색 해볼때가 있는데요 요즘에 은근히 C M A-R P에 대한 소식들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으로 C M A가 무엇인지, C M A-RP는 뭔지 알아보면서 C M A금리..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야무지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야무지게 알아보자. 바로 좀전에 주택담보 대출에 대하여 뉴스기사 제목을 살펴본건데요 죄다 최근 뉴스에요..그렇다면 좀전에 주택담보대출에 대하여 어떤 규제가 생겼다는건데..

2021년 공동주택 공시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주제는 2021년 공동주택 공시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자고 합니다. 제가 6월에 이사를 갑니다. 그래서 요즘 부동산에 대한 각종 세금이 궁금하기 시작했어요 올해부터 각종 세금이..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지급기준] [내부링크]

더보기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지급기준] 퇴직 공제금 이란? 건설 근로자가 건설업에 종사하게 되면서 공제 부금을 12개월 이상 납부하다가 퇴직하거나 사망했을 경우에 공제 부금의 납부 월..

퇴직금 계산방법 , 퇴직금계산기 이용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퇴직금 계산방법 , 계산기 이용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포스팅의 주제는 아무래도 요즘 퇴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으시거나 내 가게를 운영하시고자 하여 개인사업자..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가상한제 일반분양[분양가] 224세대 [내부링크]

더보기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가상한제 일반분양[분양가] 224세대 비가 엄청 쏟아지는 금요일오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일반분양 가구가 224새대라는데요 분양가도 궁금..

오뚜기 주가 배당금 공매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오뚜기 주가 배당금 공매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뚜기 기업의 주가 그리고 배당금 소식을 전해 볼까 합니다. 비가 오전에 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더욱 서둘러야 하는 아침입..

적립식 펀드 추천 해 줄 만한 것은 베스트 랭킹 펀드 중에서? [내부링크]

더보기 적립식 펀드 추천 해 줄 만한 것은 베스트 랭킹 펀드 중에서? 요즘처럼 재테크를 다양한 방향으로 열심히 하는때도 못본거 같아요 코로나로 인하여 직장을 잃거나 하던 사업을 정리 하셨을수도..

TSMC 주가 파운드리 관련주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TSMC 주가 파운드리 관련주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ADR반도체 및 반도체 장비 [Taiwan Semicondutor Manufacturing Company] 타이완반도체제조는 주로 집적회로 및 반도체 제품의 제조 및 판매에 종사..

gs리테일 주가 [주식] 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gs리테일 주가 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는 GS리테일 기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주가는 어떤지 주식시장의 흐름도 파악하며 이모저모 소식을 전해볼께요^^ 설립일 :1971년 2월 1..

라파스 주가 전망 흐름 소식 궁금해. [내부링크]

남미 볼리비아의 라파스라는 곳이 있다고 해요 남미라면 얼마나 여행하기 근사할까.. 볼리비아의 수도 이며 바다가 없는 남미의 유일한 나라 다녀오신 분들은 그 근사함을 눈으로 추억으로 다 담아왔을꺼 아닙니..

2021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소득세율표 [내부링크]

더보기 2021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 소득세율표 세무소 사무실에서 일하는 지인이 있는데 유독 바쁜 달이 있어요 연초, 3월 4월 그리고 5월 모든 소득세며 신고해야 할것들이 5월까지 인게 많죠 2021 근로..

러시아 백신 관련주 이트론 주가 궁금 [내부링크]

더보기 러시아 백신 관련주 이트론 주가 궁금 러시아 백신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관련주라 하면 유명한 이트론이 있죠~~  이아이디 , 이화전기 그래서 오늘은 그 이트론에 대하여 주..

sbi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한도 알아보자 [에스비아이] [내부링크]

더보기 sbi저축은행 금리 한도 알아보자 [에스비아이] 에스비아이 저축은행 파킹 통장의 종류 / 금리 / 가입 자격조건 등 알아보고 유용한 정보 이용하세요~ 최근에 저도 알게된 모바일뱅킹 앱인데요 sbi 사..

2021 소상공인 대출 기업은행 금리 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2021 소상공인 대출 기업은행 금리 자격 알아보자 요즘 소상공인 ,자영업자 정말 힘든 시기이죠 코로나가 나아지려나 올해는 조금 숨 좀 쉴 수 있나 했으나, 여전히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수는 심각..

2021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자격 방법 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2021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자격 방법 정리 올해는 어김없이 5월이 찾아왔네요 5월 하면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꼭 알아보아야 할 경우가 있는데요..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 바로 바로 5월 1일부터 ~5월 31일..

간수치 낮추는 법 ,높은 이유는 뭔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TV에서 광고 할때마다 침묵의 장기 어쩌구 저쩌구 하던거 무심코 들어본 기억들은 있으실꺼에요 그게 바로 간을 만하는건데요 그만큼 다른 장기도 중요하지만 전조증상이 없기때문에 더 더욱이 미리 예방하고 체..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에 반려견 산책을 많이 하다보니 피부가 완전 낙서장이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피부과를 가서 레이저를 치료를 할까? 고민중에 병원가서 상담을 했더니 피부관리까지 같이 하면서 10회에 660,000원이라는거에요..

신림 뉴타운 6000가구 주거 타운 들어온다? [내부링크]

2022년 개통을 앞에 두고 있는 경전철 신림선에 대한 소식인데요 제가 신림을 떠난지가 이제는 10년도 넘어가네요 진짜 오래 살았는데. 저는 신림역이 가깝고, 옆에 복개천에 있는 신원시장이 가까워서 전철 이용..

국내증시 시가총액 순위 1위부터 10위 [내부링크]

국내증시 시가총액 순위가 문득 궁금하여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본래는 오래전부터 셀트리온이 관심이 있는데 마침 10위군요~ 순위.종목명 1.삼성전자 2.sk하이닉스 3.lg화학 4.삼성전자우 5.naver 6.삼성바이오..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소식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소식 오늘은 비가 밤부터해서 새벽까지 계속 쏟아지네요.ㅠ.ㅠ 비가 저는 요즘 제일 싫긴 한데 ..또 미세먼지와 황사를 잡아주니 고맙기도 하고..하하 오늘은 인터넷 전문 은행..

부동산p2p 어니스트 펀드 어때? [내부링크]

더보기 부동산p2p 어니스트 펀드 어때? 오늘은 제가 또다른 포스팅의 주제로 부동산p2p 투자 중에서 어니스트 펀드를 조금 소개 해볼까 해요 요즘 주식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향으로 투자를 열심히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2021년 1분기 실적 [내부링크]

더보기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2021년 1분기 실적 삼성전자의 2021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의하면, 매출 : 65조3885억원 영업이익 : 9조3829억원으로 집계되면서 지난해 1분기 <매출:55조3252억원,영업이익 :6조44..

저평가된 우량주 : 한국금융지주 우 주가 기업소식 [내부링크]

더보기 저평가된 우량주 : 한국금융지주 우 주가 오늘은 저평가된 우량주에 대해서 알아보는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많은 기업들이 있죠..그중에서 오늘은 제가 첫번째로 궁금한 한국금융지주 기업에 대해서 소개..

오미자 수확시기, 오미자 효능 알아 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오미자 수확시기, 오미자 효능 알아 보기 오미자의 특징? 더보기 이름은 구피와 과육이 달아서 붙여진 이름이고, 씨는 매콤하고 쓴맛이며, 전초는 짠맛이 나고 다섯 가지 맛이 모두 있다고 합니다...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식품 알아두기 [내부링크]

더보기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식품 알아두기 요즘 건강을 엄청 신경쓰며 걷기도 열심히 하고 식단도 신경쓰고 있는데 방귀가 진짜 과할 정도로 많이 나와요.. 탁히 최근에 건강검진도 하고 겉도 속도 괜..

돗나물의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돗나물의 효능 알아보자 어릴때는 그렇게 시장에서 엄마가 나물을 사서 반찬으로 무쳐주시면 그렇게 나물이 싫었는데 커서 건강이 중요함을 실감하고부터 인공조미료가 가미된 인스턴트 식품은 안 먹기..

빗썸 가입 계좌등록 출금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빗썸 가입 계좌등록 출금 한도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 코인에 관심을 갖게되면서 빗썸을 알게되고 가입을 하여 계좌개설 등록을 하고 계신데요 대한민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대한민국의 가상..

비트코인, 도지코인 날개 꺽인 하락? [내부링크]

더보기 비트코인, 도지코인 하락  날개 꺽인 하락인가 그렇게 도지코인을 사고 싶어서 안달이 났었는데. 인증단계에서 카카오톡 본인인증에 문제가 생겨서 눈물주룩주룩 도지코인이 100원대에서 400원대까지 쭉..

CMA 금리 비교 알아둘 것. [내부링크]

CMA [ Cash Management Account ] 종합금융회사가 고객으로부터 예탁받은 금전을 어음 및 채무증서 등에 운용하고, 그 수익을 고객에게 지급하는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금융상품을 지칭하는 용어로 20여년..

크래프톤 관련주 ,크래프톤 상장일 반드시 알고가자 [내부링크]

더보기 크래프톤 관련주 ,크래프톤 상장일 반드시 알고가자 요즘처럼 모이기만 하면 주식이야기, 부동산 이야기가 붐인 그런때도 없죠 2021년에 괜찮은 기업들의 상장소식도 줄줄이 들리고.. 괜찮은 기업의..

체지방 줄이는법 그리고 계산기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몸에 살을 빼기 위해서의 노력은, 이제는 약은 안된다고 생각해요 안되는 이유>> 1.결국 돌아온다 2.약을 계속 먹어야 한다 이게 우선 기본적인 문제점인듯, 생각해보면 몸관리를 한다고 어릴때는 운동을 열심히..

유니티 소프트웨어 주가 어때? [내부링크]

<기 업 개 요> 인터랙티브, 실시간 3차원 콘텐츠를 제작하고 운영하기 위한 플랫폼이에요. 이 플랫폼은 휴대 전화, 태블릿, 개인용 컴퓨터, 콘솔, 증강 및 가상현실 장치용 인터랙티브 실시간 2차원(2D) 및 3차원..

LG u플러스 주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lg u플러스 주가 알아보기 오늘은 새로운 월요일,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lg u 플러스 주가에 대햐여 포스팅하기로 합니다 LG U플러스는 모바일, 홈 미디어, 엔터프라이즈 부문..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궁금해요 [내부링크]

더보기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형주인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4월은 배당금이 지급되는 배당금의 달이지요~ 삼성전자 갖고 계신분들은 4월이..

전월세 전환율 계산방법 활용해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활용해보기 6월 부터 전월세 신고제를 시행 한다고 해요~ 도시지역 보증금이 6000은 넘기면 대상이 된다는데.. ㅜ.ㅜ 신고는 하겠는데 그럼 또 뭐 부과세같은거 내야 할듯 한데....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혜성디에스 주가 전망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혜성디에스 주가 전망 알아보자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중에서 혜성디에스 관련하여 기업에 대한 소식, 개요 그리고 주가 전망을 같이 알아보..

노바백스 관련주 켐온 디알젬 주가 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노바백스 관련주 켐온 디알젬 주가 정리 오늘은 노바백스 관련주 중에서 켐온과 디알젬을 주가 그리고 기업 소식등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마침 제가 살짝허니 관심을 갖게 된 노바백스 관련주 기업인데요..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 모델하우스 평면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 모델하우스 평면도 알아보기 요즘 제가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요,,물론 아직까지 청약은 무리가 있고 그냥 궁금한 부분 저도 정리하며, 이웃님들에게 알려드려고 포스..

갈라코인(GALA) 시세, 노드 채굴로 수익얻는 법은 갈라게임즈 [내부링크]

더보기 갈라코인(GALA) 시세 노드 채굴로 수익얻는 법은 갈라게임즈 이런 유익한 방법이 이건 꼭 공유하고 싶어서 서둘러 포스팅 시작합니다 요즘에 코인에 정말 관심이 많죠 저도 꽤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중인..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알아두고 잘 활용하기 [내부링크]

더보기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알아두고 잘 활용하기 저는 최근에 알았네요 제가 이렇게 융통성이 없는걸, ㅋㅋ 부동산 계약을 하면 복비 같은 경우, 가게를 제가 작년까지만 해도 운영하였는데 달라는데로 다..

2021년 4월 공모주 쿠콘 상장 청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2021년 4월 공모주 쿠콘 상장 청약 알아보기. 이렇게 시간이 빠르네요 벌써 오늘이 2021년 4월 12일, 4월의 반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 그런 오늘,,봄비가 뚜닥뚜닥 내려치네요~ 4월 공모주에 대해..

국민임대주택자격 알아볼까? [내부링크]

더보기 국민임대주택자격 알아볼까? 국민임대주택, 들어보셨어요? 물론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고 관심도 갖고 계실텐데요 저도 낡은 아파트라도 하나 사둘까? 거기 들어가서 살 생각을 하니까 리모델링을 생각해..

국내 메타버스 대장주 관련주 자이언트 스텝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국내 메타버스 대장주 관련주:자이언트 스텝 자이언트 스텝..요즘 또 제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메타버스 관련주 중에 하나이죠 3월 9일 소식에 의하면, 자이언트스텝은 15.97%(7850원) 급등 이같은 강세..

알체라 주가 전망, 메타버스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알체라 주가 전망, 메타버스 관련주 알아보기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SBS 미우새 보면서 저도 오늘을 정리하려고요 그러나!! 포스팅 하나 하자 하고 다시 노트북을 열어봅니다. 우선 제목에 보이시듯, 오늘..

4월 공모주 일정 에이치피오 청약 [내부링크]

더보기 4월 공모주 일정 에이치피오 청약 월공모주 일정 한참 전에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깜박해버렸네요 언제 이렇게 3월이 훅 치고 지나갔을까요? < > 4월의 공모주인 아모센ㅅ, 에이치피오, 쿠콘,해성티피씨...

40대 평균연봉 자산,1인당 국민총소득은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더보기 40대 평균연봉 자산,1인당 국민총소득은 얼마나될까 40대 참 무거운 나이다.그쵸? 언제 이렇게 나일 먹었나 싶으실테고, 세월을 문득 스스로의 나이를 되새겨보면 실감하게되죠 특히나, 만물이 새로이 소..

알트코인 이란? 펀디엑스 전망 4월 호재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알트코인 이란? 펀디엑스 전망 4월 호재 궁금해 요즘 비트코인 정말 핫하죠?라는 표현은 이미 식상해요 주식을 하면서, 코인에 대해서 1%로라도 아시는 분이라면 비트코인은 연예인이름처럼 알다마다요....

네이버코인 링크, 비트프론트(bitfront) 가입방법 어플 [내부링크]

더보기 네이버코인 링크 비트프론트 가입방법 어플 진정한 디지털시대가 도립한 2021년,, 요즘 미국주식도 많이 하고 ETF도 많이 하고, 물론 기본적으로 코로나로 인하여 주식을 많이 하며,신조어가 점점 생기고..

레이븐 코인 전망과 시세 알아볼까? [내부링크]

더보기 레이븐 코인 전망과 시세 알아볼까? 오늘 날씨 진짜 찐으로 좋아요.. 봄바람 또한 살랑 살랑 집에 거실 창과 주방 창을 열어놓으니 바람이 너무 좋아요 이런날 집콕이라뉘..미쳐버리겠다 뭘 좀 먹어야..

30,40대 50대 여성옷 브랜드 정리해두기. [내부링크]

더보기 30,40대 50대 여성옷 브랜드 정리해두기. 점점 나일 먹을 수록 백화점에 가도 마땅한 매장을 못 찾겠어요 요즘은,,ㅠ.ㅠ 그리고 현재는 엄마가 안계시지만 엄마가 계실때 할머니라고 그 할머니스러운..

2021년 최저시급 계산기 월급 얼마일까? [내부링크]

더보기 2021년 최저시급 계산기 월급 얼마일까? 안녕하세요..봄이 열심히 가고 있네요 길에 벚꽃이 너무 많이 떨어졌어요,아까비~ 오늘은 진작에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이제야 하게 되네요.. 2021년이 벌써 4..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제페토 관련주 알체라 주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메타버스 관련주[로블록스 주가] ,제페토 관련주[알체라 주가] 알아보기 오늘은 스케줄이 좀 빡빡해서 이것까지만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매일 매일 열심히 포스팅하며 티스토리를 이번달은 정말 잘 키워보..

엘지 전자 주가 LG 배당금 궁금했지? [내부링크]

더보기 엘지 전자 주가 LG 배당금 궁금했지? LG전자 기업개요>> 종속기업의 주요사업부문: Home Appliance & Air 솔루션, Home Entertainment, Mobile Communications, Vehicle component 솔루션 등 6개로 구분되..

보라코인 전망 시세 호재 [카카오] 어때? [내부링크]

더보기 보라코인 전망 시세 호재 [카카오]어때? 오늘은 보라코인의 시세 그리고 전망, 호재에 대한 포스팅을 남겨보겠읍니다. 확실히 봄이라서 해가 길어지긴 했어요 6시 30분인데 밖이 환해 오네요 오늘은 일찍..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의 채굴방법 [내부링크]

더보기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의 채굴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이 일찍 깨서 서둘러 포스팅 하나 하려고 눈꼽도 떼지 않고 노트북을 열었네요 ^^ 요즘에 제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코인중에 도지코인 또한..

넴코인 전망 에어드랍 호재 시세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넴코인 전망 에어드랍 호재 시세 궁금해.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넴코인이라는 코인인데요 2021년 상장당시 200원대 가격이였다가 최근 3월쯤 1,000원까지 5배에 상승을 보여준 코인 현재는 500원대...

도지코인 전망 호재 그리고 시세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도지코인 전망 호재 그리고 시세 궁금해.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코인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생각이면서 차츰 차츰 공부하며 저도 들어가 보려고요..사실은 막 사고 싶은 생각이 벌떡벌떡 일어나지..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방법, 예상수령액? [내부링크]

더보기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방법, 예상수령액? 국민연금을 언제 어떻게 받는걸까요? 저도 직장에 다닐때는 늘 월급에서 국민연금,건강보험료를 반 공제하고 받곤 하였는데요 내가 차곡차곡 모아둔 국민연금 납..

업비트 비트코인 사는법, 펀디엑스 액면병합 [내부링크]

더보기 업비트 비트코인 사는법, 펀디엑스 액면병합 최근에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참 많아졌죠 저 같이 비트코인이 뭔지도 수십년을 산 사람이 알정도면 핫하긴 핫한가봅니다 요즘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기초생활수급자 신청방법, 혜택은? [내부링크]

더보기 기초생활수급자 신청방법, 혜택은? 안녕하세요,비가 밤새도록 계속 쏟아지고 있군요,, 오늘은 기초생활수급자 신청방법과 혜택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생계급여 / 의료급여 / 주거급여 / 교육..

대상포진 예방접종 대상 그리고 시기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대상포진 예방접종 대상 그리고 시기 궁금해 비가 계속 오려나봐요 ..줄기차게 쏟아지는 소리가 마치 봄꽃을 본 기억은 순삭하며, 여름 장마비 같아요.. 전에는 대상포진 하면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의 면..

미세먼지,황사 대장주 관련주 궁금하면? [내부링크]

미세먼지 대장주 관련주 궁금하면? 요즘 미세먼지 , 황사 장난아니에요 저는 바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요즘 늘 눈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황사나 미세먼지는 생각도 안해봤어요..그런데 어제 뉴스를 보니..

기아차 주가 , 비디아이 주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 비디아이 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기아차 주가 그리고 비디아이 주가입니다 기아차 주가는 오늘 빨간선으로 마감하였고 비디아이의 주가는 파란장이였답니다. ㅠ.ㅠ 3월 현대자동..

아르고코인 전망, 시세, 호재 궁금하면, [내부링크]

아르고코인 전망, 시세, 호재 궁금하면, 오늘은 요즘 핫한 코인 중에서 아르고코인에대한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르고 (Aergo) 오픈 소스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프라이빗 블록체인과 퍼블릭 블록체인의 장..

메탈 코인 호재 전망 시세 305% 상승? [내부링크]

메탈 코인 호재 전망 시세 305% 상승? 메탈코인의 창시자 겸 대표이사는 마셜 헤이너(Marshall Hayner) 기술이사(CTO)는 글렌 마리엔(Glenn Mariën) 메탈코인의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실리콘밸리에 위치..

틱장애 치료방법 어린이 틱장애에서부터 성인 틱장애 알아보기 [내부링크]

틱장애에 대한 관심이 생겼던건, 어느날 tv를 봤는데 정말 멀쩡게 자기 일 하는 분들이 틱장애로 인하여 고통을 받는 모습을 방송으로 본 날 부터에요 저는 그저 틱장애가 고개를 틱틱 하고 자기 의도와 상관없이..

공공임대아파트 자격조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공공임대아파트 자격조건 궁금하다면? 오늘은 공공임대아파트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요^^ 요즘 제가 부동산에 집을 내놓아서 여러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 공공임대아파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되었어요그..

국가암환자 치료비 지원사업 알아볼까? [내부링크]

집에 암으로 돌아가신 분이 계신분들은 더욱이 미리 체크하고 조심해야 하는 암 정말 무섭죠..최근에 지난 2019년 11월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유상철 감독은 항암 치료중이라고 저도 몇일전에 그소식을 보았어..

카카오페이 상장일 ,액면분할 소식 궁금하면?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상장일,액면분할 소식 >>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많다고 해요 저도 그중에 하나인데..저는 집에만 오면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줄 알았더니 역시 날씨가 문제였어요.. 제가..

대형견의 종류와 특징 알아보기 오예! [내부링크]

대형견의 종류와 특징 반려동물 키우는 집이 4집 건너 1집인 요즘 시대에요 오래전에는 소형견만 많이 키우더니 요즘은 중형견,대형견을 키우는 집도 많아졌어요... 우리에게 생활의 활력을 주고 ,, 드..

아로나민 골드와 씨플러스 효능,가격궁금! [내부링크]

아로나민 골드와 씨플러스 효능,가격 저는 요즘 아로나민 골드를 먹고 있어요..^^ 건강한 삶을 영위해보려구요..이왕 사는거, 그래서 건강한 영양제로 아로나민 골드를 먹으면서 어떤 점이 좋은지 우리에게 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지원대상 및 금액 지급.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지원대상 및 금액 지급에 대하여 다들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 갈 줄이야 누가 예상이나 했겟어요..ㅠ.ㅠ 저또한 코로나19피해 소상공인의 한사람으로써 언제되나..

2021년 4월 공모주 일정 :에이치피오 이삭엔지니어링 쿠콘 상장,청약 [내부링크]

더보기 2021년 4월 공모주 일정 :에이치피오 이삭엔지니어링 쿠콘 상장,청약 오늘은 3월이 벌써 끝나가면서 4월을 바라보고 있어요 벚꽃도 4월 답게 이제 많이 피고 심지어 몇일전 내린 비때문에 꽃잎이 많..

카카오 관련주 카카오 게임즈 주가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 관련주 카카오 게임즈 주가 알아보자, 한동안 카카오에 대한 관심이 진짜 많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같이 카카오 관련주 그리고 카카오 게임즈 주가,주식에 대한 소식을 전해 볼까 합니다 아..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내일부터 지급 [특고,프리랜서 ]궁금 [내부링크]

더보기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부터 내일부터 지급, [ 프리랜서 특고 3월 29일인 내일부터 소상공인부터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는 소식이죠 매출 감소가 있는 자영업자부터 4차 재난지원금을 시작하며, 국..

부동산 증여세 계산 방법 ,2021년증여세 계산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부동산 증여세 계산 방법 ,2021년 증여세 계산기 알아보기 증여세 계산!!! 아무런 대가 없이 재산을 증여하거나 부채를 포함하여 부담부증여하는 경우 부과되는 조세를 계산하는것입니다.  부동산 증여세..

한국 ETF 종목 제대로 알고 시작하기! [내부링크]

더보기 한국 ETF 종목 제대로 알고 시작하기! ETF(Exchange Traded Fund) 인덱스펀드를 거래소에 상장시켜 투자자들이 주식처럼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에요~ ETF(Exchange Traded Fund..

자영업자도 실업급여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더보기 자영업자도 실업급여 받을 수 있다? 코로나가 이렇게 길어지고 우리의 일상을 이렇게 지배하는 시간이 1년을 넘길꺼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불경기, 금융위기 등 어려움이 꽤 많은 시기들을 봐 왔지만..

엔시스 청약 공모주 수요예측 주관사 상장일 공모가 소식? [내부링크]

더보기 엔시스 청약 공모주 수요예측 주관사 상장일 공모가 안녕하세요 비가 아침부터 내리는 토요일 2021년 3월 20일 이네요 비가 너무 오니까 감정이 다운된다 그쵸? 오늘은 조만간 상장예정일인 엔시스에..

sk바이오 사이언스 상장 따상! 장외가 [내부링크]

더보기 sk바이오 사이언스 상장 따상! sk바이오사이언스 정말 많은 관심속에 상장을하였죠 sk바이오사이언스는 에스케이케미칼 주식회사의 VAX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 :백신 및 바이오..

카카오 이베이코리아 인수 불참? 왜. [내부링크]

많이들 궁금해서 기다렸던 소식 카카오가 이베이코리아를 인수 하나? 였는데 오늘 3월 16일 소식에 의하면, 카카오가 이베이 코리아 인수를 위한 자리인 예비입찰 에 불참하였다는 소식인데요 소식에 의하면, 카..

경기도 청년기본 소득 1분기 서둘러서 신청하세여. [내부링크]

더보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 서두르세요 오늘은 경기도 청소년 기본 소득 1년치를 총 4개분기로 나누어 지급하겠다는 발표를 지난 2월 28일날 했는데요 일단은 청년기본소득이기때문에 나이 제한이..

지놈앤컴퍼니 주가 마이크로바이오봄 관련주. [내부링크]

더보기 지놈앤컴퍼니 마이크로바이오봄 관련주 궁금하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몸 속에 사는 미생물과 생태계를 합친 말로써, 인체에 사는 세균, 바이러스 등 각종 미생물을 총칭하는 말이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박셀바이오 주가 [ 박스루킨] [내부링크]

더보기 박셀바이오 주가 [ 박스루킨] 올해의 대세의 흐름은 바이오 그리고 제약 기업이죠 바이오주가 상승할 수밖에 없는 현재 코로나 세상속에 살고 있잖아요 매일 매일 확진자 소식은 증가세에요 그리고 사람..

엘지디스플레이 주가 요즘 어때? [내부링크]

더보기 엘지디스플레이 주가 LG전자, LG화학, LG이노텍 등이 요즘 잘 나가고 있습니다. 전기차, 전자기기 등 성장잠재력이 높은 미래사업 분야로 사업 재평가 받고 있는 LG를 사랑합니다. 다음 LG 타자는 누구일..

유튜브 수익 계산기 해볼까? [내부링크]

더보기 유튜브 수익 계산기 해볼까? 오늘 소식을 보아하니, 구글이 국내유튜버에게 미국 세금을 부과한다고 해요 물론 국내유튜버가 다는 아니구요 연 5억!!! 카약,,!! 걱정 1도 할필요 없다는,,왠만해서는,,ㅋㅋ..

하이퍼루프 관련주 엘오티베큠 주가. [내부링크]

더보기 하이퍼루프 관련주 엘오티베큠 주가 하이퍼루프 관련주 궁금해서 포스팅 시작해봅니다요 하이퍼루프란 무엇인가? 진공 튜브에서 차량을 이동시키는 형태의 운송 수단인데요 하이퍼 루프는 자기장을 이용하..

양배추 삶는법 나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양배추 삶는 법 나도 알아보기. 요즘에 속이 너무 안 좋아서 양배추를 좀 먹어보려고요 아침마다 커피를 마셔서 인지 속 쓰림도 심하고 소리도 과하고 전에 윤상현이라는 탈렌트가 나와서 위도 안 좋고..

수소연료전기 관련주 그리고 대장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수소연료전기 관련주 그리고 대장주 알아보기. 수소 연료 전지 란 ? 수소 연료 전지 [ hydrogen fuel cell ] ::연료 전지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수소를 산화 전극의 연료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우..

노바티스 관련주 주가 [킴리아주] 궁금쓰 [내부링크]

더보기 노바티스 관련주 주가 [킴리아주] 궁금쓰 (2021.03,09) 한국 노바티스 관련주 하고 검색을 해보면 연관검색어로 '꿈의 항암제'라는 단어가 뜬다고 하네요..~ 꿈의항암제 얼마나 항암제로 병을 낫기 위..

팜스토리주가 곡물 관련주 에그플레이션, [내부링크]

더보기 팜스토리 주가 곡물 관련주 에그플레이션, 요즘 대파 값이 너무 올라서 금파라는 신조어가 생긴 상황인데요. 세계적으로 곡물값이 오르면서 최근 계란, 야채 등등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고 해요 안..

공급면적 전용면적 그리고 주거전용,공용 면적 수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공급면적 전용면적 그리고 주거전용,공용 면적 수 계산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적 평수 계산을위하여 주거전용 면적, 공급, 주거 공용, 주거 전용 등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해 볼께요. 간단하지..

폭스바겐 테슬라 전기차 누가? [내부링크]

더보기 폭스바겐 테슬라 전기차 누가? 전기차 하면 테슬라죠.. 요즘 동학개미에 이어 서학개미가 등장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주식을 하면서.. 미국주식들을 많이 사기 시작했죠 해외주식..

[현대상선 ]hmm 주가 배당금 전망은? [내부링크]

더보기 [현대상선 ]hmm 주가 배당금 전망은? 현대상선 hmm 업종 : 외항 화물 운송업 설립 : 1976년 3월 25일 상장 : 1995년 10월 5일 컨테이너 운송, 벌크화물 운송 등 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세계적인 종합..

유틸렉스 주가 분석 알아보자 노바티스 관련주 [내부링크]

더보기 유틸렉스 주가 분석 알아보자 노바티스 관련주 오늘 노바티스 관련주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거 기업중에 오늘 음 흐름이 별루인 기업이지만 어떤 분들은 하락하였을때 사야한다라고 하..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어때? [내부링크]

더보기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어때? 오늘은 SK바이오사이언스의 일반 공모주 청약 첫날이잖아요 뭉친돈 14조원이 넘는 금액이 몰렸다네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의약품 제조,도매, 무형재산권 임대 그리고 연구용..

카카오 액면분할 주식 주가 소식 어때?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 액면분할 주식 주가 소식 어때? 카카오 오늘도 하락세..그래서 더욱이 지켜보게 되네요 카카오 주식이 액면분할을 하기로 하게 되면서 주가가 어떤 흐름으로 갈지 많이 들 관심이 생기실텐데요..

테슬라 주가 왜 그러는거니? [내부링크]

더보기 테슬라 주가 태슬라 유명인의 말 한마디, 글 하나에 주가가 요동치고 급등/급락을 반복하죠 도대체 왜? 그러는거니? 테슬라 가지고 계신분들 많으신가요? 진짜 이 요동이 거의 테슬라 주가를 보유하고 계신..

구리관련주인 풍산, 이구산업 주가 궁금 [내부링크]

더보기 구리관련주인 풍산, 이구산업 주가 궁금 요즘 경기회복이 맞는지 모르겠으나, 신문을 보면 그래요 경기회복,인플레 전망을 타고 원자재,농산물 ,자원 펀드가 들썩이고 있다고 해요 경기가 회복이 되면..

쿠팡 상장일 공모가 일정,쿠팡관련주 궁금 [내부링크]

더보기 쿠팡 상장일 공모가 일정,쿠팡관련주 궁금 안녕하세요,쿠팡 상장일 소식 공모가 일정 등 다양하게 요즘 쿠팡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중에 한사람으로써 궁금증 같이 해결해보아요! 드디오..

노바백스 관련주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노바백스 관련주 알아보자, 1월 31일이 오늘이 2021년 1월의 마지막 날이에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노바백스 관련주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잘 보여드리는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우선 몇일전에..

애플카관련주 정리 하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애플카관련주 정리 하고 알아보기 오늘 제가 애플카 관련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처럼 궁금하신분들에게 유익한 정보이길 바라면서 부족하지만 포스팅시작합니다, 제가 요즘 슬슬 기업에 대..

코로나 옵티팜 주가 휴벳바이오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코로나 옵티팜 주가 휴벳바이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잡다스러운이야기에요 오늘은 요즘 한창 코로나백신 소식에 상승세를 보이는 주가도 있고 코로나로 인하여, 악재, 호재 등 다양한 사회적인 변화..

이소룡 80주년 와 벌써.. [내부링크]

더보기 이소룡 80주년이라니 ..정말멀고도 먼 아득한 이야기네요. 진짜 아주 아주 어릴때 어렴풋이 선명하지 않은 기억에 이소룡 영화를 보는 집에 큰 오빠가 기억이 나네요.. 이소룡은 젊은나이에 죽었고 그의 아..

갤럭시탭s5e 스펙 괜찮은 점 알아보기 , [내부링크]

더보기 갤럭시탭 s5e 스펙 괜찮은 점 알아보기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 s5e 스펙 그리고 괜찮은 장점 등을 알아봅시다. 우선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사이즈와 가격면인데요 물론 성능또한 완전 괜찮다고 생각해요..

애드센스 수동광고 티스토리에 쉽게 다는 방법, [내부링크]

더보기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수동광고 다는 법 애드센스 참 어렵죠..ㅜ.ㅜ 저도 그래요,,하지만 제가 어려운 만큼 저도 하나 하나씩 공부하면서 저처럼 답답하고 힘들어하신 생초보분들을 위해서 저도 유용..

알리딘 중고서점 책 팔기 주의사항 챙길것 . [내부링크]

더보기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책 팔기 | 주의사항 챙겨볼것 책 사는걸 진짜 좋아해요..우선 사재기 대마왕수준이죠.. 그렇게 책을 사재기 하고 사기전까지는 미치게 사고 싶고 사고 나면 쌓아두는지.. 이건 돈 주고..

코로나증상 순서 목아픔 발현시기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심각 격상 [내부링크]

더보기 코로나 증상 순서 , 목아픔, 발현 시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1.5단계 심각합니다 안녕하세요,잡다스러운 이야기 쥔장이에요..^^ 너무 쉬었다,,그쵸? 그만큼 저의 글을 보실 확률이 적으시겟지만 도움이..

카무트 쌀의 효능 그리고 부작용 식이섬유가 현미보다 많다 [내부링크]

더보기 카무트 쌀의 효능 그리고 부작용 식이섬유, 혈당조절,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슈퍼곡물 카무트 쌀 요즘처럼 건강을 생각하며 살아가는 현대인. 근데 엄청 반전은 이렇게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지..

다음에서 키워드 검색량 알아보기 ., [내부링크]

더보기 다음에서 키워드 검색량 알아봐요 다음에서 티스토리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현재 새로운 직업군이 되어버린 디지털노마드,, 저도 그럼 꿈을 꾸고 있으며, 많은 정보 수집을 시작 중인데..

타트체리 효능 원액 알아봅시다요!! [내부링크]

더보기 타트체리 효능 원액 알아봅시다요!! 타트체리 요즘 아주 건강식품으로 언제부터인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요 벌써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을 이미 꾸준히 드시고 계실 듯해요..^ 저도 요즘 건강 엄청 챙기기..

맥문동 효능 그리고 부작용 폐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맥문동 효능 그리고 부작용 폐에 도움 주는 음식 이야기 안녕하세요. .건강 이야기 풀어보려고 합니다,,^^ 오래전에 맥문동을 시장에가서 구입한적이 있는데 사장님이 건강에 좋은 재료로 많이들 구입해 간다라고..

비건타이거 지미유 호랑이셔츠 리스펙!! [놀면뭐하니? 유재석] [내부링크]

더보기 비건타이거 지미유 호랑이셔츠 리스펙트! [놀면뭐하니 유재석] 요즘 TV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입고 나오는 동남아스러운 패션 아세요? 저는 그냥 그 캐릭터에 맞춰서 입는 그냥 딱히 신경이 안쓰이는 티셔..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할인 주문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금요일 다음주는 추석이 있어요.. 벌써부터 설레이고 오늘만 마무리 하고 다음주는 월,화만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출근하면 되네요..^^ 다들 추석이라고 시골에 가시는 분도 계신가요? 추석에 꼭 비대면..

멀티비타민 미네랄 맥스24 내건강챙기기 [내부링크]

여자 나이 40대란 , 정말 힘든 시기인듯 해요 리즈시절도 있었는데 그때의 기억은 화려하지만 너무 흐미해지고 있음을 실감하는내 나이 40대 후반,,커억! 왠욜.~~ 아이를 남고 집안살림하며 회사일 하며 참 여자..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모델 은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그리고 모델 알아보기 저는 요즘 아로나민 씨플러스와 비타민c를 꼭 챙겨먹고 있어요 음 생각난김에 하나 먹고 올께요^^ 진짜 많이 들었을꺼에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를..

유기농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 [내부링크]

더보기 유기농 새싹보리 효능 그리고 부작용 먹는방법 요즘처럼 건강을 많이 생각하는 경우가 없죠.. 그만큼 현대병이 너무 옛날보다는 많아졌어요.. 건강한 삶보다 멋진삶을 추구 하며, 여자로써 날씬한 몸을 위..

방송인 최은경 아나운서 40대여자 복근 멋지다. [내부링크]

더보기 방송인 최은경,,아나운서 40대에 복근이 있다니.. 너무 멋지다 그녀는 너무 멋지고 대단하다!! 최근에 방송에서 황석정이 보디빌더 대회에 나간걸 본적이 있어요.. 어떤 생각인지 방송에서 이야기 하는데..

여성 방광염 증상 30대 후반부터 시작될수 있다 [내부링크]

여성 방광염 증상 저도 30대 후반부터 왔던거 같아요 오늘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는데 어제와 다른 기온이 온몸을 감싸더라구요 어제는 그래도 시원했다는 생각을 하며 친구를 만나면서 날씨 참 좋다 바람 참..

어몽어스 하는 방법, 들어봐요^^ [내부링크]

어몽어스 하는 방법, 모바일 한글 버젼,! 런닝맨을제가아마도주마다챙겨보는데요가끔마피아며시민이며하면서할때가있어요이게마피아게임인데요어몽어스는마피아게임하고비슷하다고해요군대를갔다온남자들은끄덕하..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 저염, 저당 식재료를 준비해두세요.c [내부링크]

더 가벼운 양념과 식재료를 보여주세요.. 1, 발사믹 식초 : 특유의 풍미로저염 & 저당의 밋밋함을 보완 해줘요 2,홀그레인 머스터드 : 머스터드씨의 톡쏘는맛이풍미를 살려줄수 있어요 3,올리고당 : 설탕보다 당..

독서와 타자를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내부링크]

하버드대학교졸업생 90퍼센트가 이것때문에후회한다취준생나오미는미치도록좋았읍니다미국항공우주국나사의이ㄴ턴으로선발되었기때문인데요나오미는SNS로이사실을말껏자랑했읍니다그녀의글에는욕설이섞이기도했고..

이기적인 행복이란 무엇인가..!익 [내부링크]

이기적인행복, 가을이깊어가는 어느날이였어요.김성구신부님으로부터출간소식과연이어추천사를의뢰받았다 너무나 뜻밖이어서송구한마음에잠시망설였지만,평소은혜롭게지내던 존경하는분의부탁이라 감사와영광으로..

케일의 효능 알아두고 열심히 챙겨먹자 [내부링크]

더보기 케일의 효능 알아두고 열심히 챙겨먹자 저는 아침마다 토마토, 사과, 블루베리, 검은콩, 케일을 갈아마셔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요 케일은 본래 쌈밥집에 가도 먹지 않는 채소였는데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