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eee의 등록된 링크

 zune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생기는 증상, 낮추는 방법 및 음식 7가지 [내부링크]

목차 콜레스테롤 전신의 모든 세포의 막을 형성하는 일종의 지질로 생명에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콜레스테롤은 체내 막 표면에 있어 막을 보호하고 혈관벽의 찢김을 막아주며 적혈구의 수명을 오래 보존합니다...

간수치 낮추는 법, 간수치 낮추는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간수치 낮추는 법 및 간수치 높은 이유 , 간수치 낮추는 음식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간수치 낮추는 법 및 간수치 높은 이유, 간수치 낮추는 음식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간수치..

혓바늘 없애는 법 원인 정확하게 알아보고 빨리 낫자! [내부링크]

목차 혓바늘 없애는 법 및 혓바늘 원인, 혓바늘 치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혓바늘 없애는 법 및 혓바늘 원인, 혓바늘 치료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혓바늘 없애는 법 및 혓바늘 원인, 혓바..

눈 실핏줄 터짐 원인 치료방법 모르고 지나치면 위험! [내부링크]

목차 눈 실핏줄 터짐 및 눈 실핏줄 원인, 눈 실핏줄 치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눈 실핏줄 터짐 및 눈 실핏줄 원인, 눈 실핏줄 치료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눈 실..

GS 반값택배 조회, 가격, 지점 총 정리!! [내부링크]

GS 반값택배 조회 및 GS 반값택배 가격, GS 반값택배 지점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GS 반값택배 조회 및 GS 반값택배 가격, GS 반값택배 지점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UFC 273 정찬성 VS 볼카노프스키 4월 10일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 비스타 베터런스 메모리얼 아레나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UFC 273 메인이벤트에서 페더급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전..

CJ 택배 배송조회 씨제이 택배 배송조회 아주 간단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CJ 대한통운 배송조회 CJ 대한통운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택배회사이며,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물건을 시키고 배송이 지연되거나 단순히 배송 위치가 어디 쯤에 있는지 궁금할..

로즈힙 퓨레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로즈힙) [내부링크]

로즈힙 퓨레 및 효능, 부작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로즈힙 퓨레 및 효능, 부작용을 이해할 겁니다. 이제 로즈힙 퓨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로즈힙 퓨레(로즈힙)..

새싹보리의 효능 및 부작용과 올바른 섭취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새싹보리는 무엇일까? 새싹보리는 보리의 새싹입니다. 보리의 순이라고도 불리며, 보리의 싹에서 10~20cm 정도 자란 어린 보리의 잎입니다. 이를 보리새싹이라고도 하며 최근 들어 건강식품으로 주목을 받..

2022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 결과 바로보기 [내부링크]

목차 월드컵 조 추첨 기준 한국시간 기준으로 4월 2일 오전 1시 카타르 도하 컨벤션 센터에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월드컵 조 추첨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월드컵 시드는 FIFA 랭킹 순으로 기준이 나눠지며..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귀리란? 귀리는 다른 곡류들에 비해서 단백질, 수용성 섬유질,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식품입니다. 우리에게는 익숙하게 들어봤던 식품인 오트밀이 바로 귀리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귀리의 원..

쿠팡플레이 모바일 및 PC버전 다운로드, 이용방법 [내부링크]

목차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지원하는 OTT서비스입니다. 쿠팡의 무료 로켓베송, 무료 반품, 특가 상품 등과 함께 쿠팡 와우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어지는 혜택입니다. 아직 와우 멤버가 아니신 분들..

띠별 오늘의 운세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무료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쥐띠(子) 주변을 둘러보며 유연한 태도로 조화롭게 행동하면, 이익이 생겨나고 조력자도 얻게 될 거에요. 평소 앞만 보고 달렸던 당신이지만 오늘만큼은 사람들과 따스한 온정을 나누어 보아요. 1948년생..

천안 가볼 만한 곳 베스트 5 [내부링크]

목차 천안시는 충청남도 동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충청남도 최대의 도시입니다. 수도권과 인접하여 편리한 교통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독립기념관, 천안삼거리 공원 등 대표적인 관광지가 있으며 병천순대, 호..

주간 띠별 운세 (2022년 3월 28일 월요일~2022년 4월 3일 일요일) 무료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쥐띠(子) 시작은 거창하지만 마무리가 쉽지 않네요. 이런 일이 반복되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한번 뱉은 말은 반드시 지키는 습관을 기르는 게 좋겠네요. 1948년생 누군..

띠별 오늘의 운세 (2022년 3월 28일 월요일) 무료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쥐띠(子) 느긋한 휴식과 사색이 필요한 하루예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이군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는 건 어떨까요? 1948년생 오늘은..

띠별 오늘의 운세 (2022년 3월 27일 일요일) 무료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쥐띠(子)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성공이나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 마세요.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상의 날이에요. 1..

띠별 오늘의 운세 (2022년 3월 26일 토요일) 무료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쥐띠(子) 오늘은 현명한 처세술이 관건이군요. 조급함을 버리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운다면 손해만 커질 거에요. 1948년생 큰 기대를 하던 일이 있다면..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방법 알아보기(개편안) [내부링크]

목차 개편된 코로나 생활지원비 및 유급휴가비 2022년 3월 16일자로 코로나 생활지원비 기준이 개편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가구 내 격리자 수 및 격리일수에 따라 차등으로 지급이 되었지만, 격리일수에 상관없이..

스텔스 오미크론,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스텔스 오미크론이란? 국내에서도 코로나19 오미크론(BA.1) 변이의 하위 변이종인 스텔스 오미크론(BA.2) 변이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스텔스(stealth)라는 단어는 '모든 탐지 기능에 대항하는 은폐 기술'이..

델타크론 증상 및 현재 상황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델타크론 최근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자리 잡은 후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델타크론이라는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를 발견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발견된 델타크론은 델타 변이의 몸..

오미크론 잠복기,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오미크론이란? 세계적으로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나라는 현재 코로나 감염 규모는 세계 1위가 되며 확산세를 막기 힘든 상황이 되었..

다음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내부링크]

목차 한메일 오늘날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메일 서비스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한메일이 대한민국 메일의 대명사라고 과언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한메일은 1997년, 국내 최초로 웹메일 서..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 발표…바뀐 지침들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2월 18일(금)에 김부겸 국무총리는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개편된 거리두기 조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거리두기 조정안은 19일(토)부터 시행되는데요,..

확실한 페이스북 광고 및 모바일 게임 광고 제거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광고 제거 방법 및 모바일 게임 광고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페이스북 및 모바일 게임 광고 제거 방법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

갤럭시 S22 출시정보 및 가격, 스펙 정리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10일 온라인을 통해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열고, 갤럭시 S시리즈인 '갤럭시 S22'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에 대한 출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앞으로 외출 시 반려견 목줄 2M 이내로…위반시 과태료 [내부링크]

오는 11일부터 반려견 안전조치가 강화됩니다. 「동물보호법 시행규칙」 제12조 2항, 제3항에 따라 반려견 안전조치 관련 주요 내용이 달라지는데요, 반려견과의 즐겁고 안전한 산책을 위해 어떤 부분이 달라지는..

[지리학] 바람(계절풍) [내부링크]

계절풍 아시아나 북아메리카와 같은 큰 대륙은 계절적으로 기온과 기압의 분포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이들 대륙에는 세계의 일차적인 풍계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별도의 바람이 탁월풍으로 불 것이라고..

[지리학] 바람(풍향과 풍속. 전향력과 바람, 지상의 풍계) [내부링크]

풍향과 풍속 바람(wind)은 두 곳간의 기압 차로 지표면과 대체로 평행하게 일어나는 공기의 운동을 가리킨다. 그리고 고기압의 중심에서는 바람이 바깥으로 불어 나가고, 저기압의 중심으로는 바람이 불어 들어간..

[지리학] 기압 [내부링크]

기압과 기압 경도 기압(atmospheric pressure)이란 대기가 지표면에 가하는 압력을 가리키는 것인데, 고도가 증가함에 따라 공기의 밀도와 더불어 급속히 감소한다. 대체로 고도가 5,000m 증가할 때마다 기압은 절..

[지리학] 기온의 분포 [내부링크]

기온의 수직분포 대기는 지면에 가까울수록 공기의 밀도가 높고 수증기의 양이 많은 한편 지구의 장파 복사 에너지를 많이 흡수한다. 기온은 고도가 증가할수록 낮아진다. 고도에 따른 기온의 하강은 권계면까지만..

[지리학] 기온의 변화(기온의 연변화, 기온 특이일) [내부링크]

기온의 연 변화 하루 동안의 기온 변화는 지구의 자전에 의한 태양의 출몰, 일 년 동안의 기온 변화는 지구의 공전에 의한 태양고도의 변동 때문에 생기는 것이다. 기온의 연 변화는 하루 평균기온의 평균치인 월..

[지리학] 기온의 측정, 기온의 변화(기온의 일변화) [내부링크]

기온의 측정 기온(air temperature)이란 막연히 공기 온도를 뜻하지만 일기예보나 기후학에서 언급되는 기온은 일반적으로 지상 1.2~1.5m 높이에서 측정된 것이다. 이 높이의 기온은 인간의 활동과 관계가 밀접하..

[지리학] 대기의 가열과 지구의 열수지 [내부링크]

태양광선의 17%는 대기에 직접 흡수되면서 기온을 높이는 데 이용된다. 그러나 대기의 가열에서는 태양의 직접적인 복사에너지보다는 이를 받아 가열된 지표로부터의 복사에너지가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표로..

[지리학] 대기의 구성과 태양의 복사에너지(태양의 복사에너지, 대기와 태양광선) [내부링크]

태양의 복사에너지 표면 온도가 약 6,000C인 태양에서 방출되는 복사에너지는 X선ㆍ γ선 · 자외선 · 가시광선·적외선 등 파장이 다른 여러 광선으로 이루어졌다(표 2-1). 그리고 이들 광선에 포함된 에너지..

[지리학] 대기의 구성과 태양의 복사에너지(대기의 구성, 기권의 수직구조) [내부링크]

대기의 구성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대기, 즉 기권(氣圈, atmosphere)은 각종 기체의 혼합물로 이루어졌는데, 중력의 영향으로 그 밀도는 해면에서 가장 높고, 고도가 증가함에 따라 급격히 낮아진다. 기권을 구성..

[지리학] 지도투영법- 투영법의 종류(원추도법, 기타 정적도법) [내부링크]

원추 도법 지구본의 중심에서 지구본에 씌운 원추에 경선과 위선을 투영한 다음 원추를 평면으로 펼치는 원리를 응용한 투영법을 원추 도법(圓錐圖法, conic prosection)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원추의 정점을 북..

[지리학] 지도투영법- 투영법의 종류(원통도법) [내부링크]

투영법의 종류- 원통 도법 원통 도법(圓筒圖法, cylindrical)은 지구본을 원통으로 둘러싸고 원통의 투영면에 지구본의 경선과 위선을 투영한 다음 그것을 펼친다는 원리를 응용한 도법이다. 원통을 적도에 접하도..

[지리학] 지도투영법- 투영법의 종류(방위도법) [내부링크]

투영법의 종류- 방위 도법 평면의 종이를 지구본에 접하도록 배치하고, 지구본의 중심이나 그 밖의 지정된 곳에서 빛을 비추면, 경선과 위선의 그림자가 종이에 나타날 것이라고 가상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에 따..

[지리학] 지도투영법- 투영법의 분류 [내부링크]

투영법의 분류 면적 수십 의 지표를 지도화할 때는 지표면을 간단히 평면으로 간주할 수 있지만 이보다 훨씬 넓거나 지구 전체를 지도로 나타내고자 할 때는 구면을 평면으로 옮겨야 하는 어려움이 생긴다. 톨레..

[지리학] 지도 [내부링크]

지도와 축척 지도(地圖, map)란 지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축소시켜 중요한 내용을 각종 기호로 평면에 나타낸 것이고, 축척(縮尺, scale)이란 지표상의 실제 거리와 지도상에 나타난 그 거리의 비율을 가리키는 것..

[지리학] 시간과 아날레마 [내부링크]

시간 지구는 약 24시간마다 한 번씩 자전하기 때문에 1시간에 자진하는 경도의 범위는 15이고, 경도 1에 해당하는 자전의 시간은 4분이다. 하나의 도시에서 시간 체계를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있으면은 시청과..

[지리학] 지구의 운동 [내부링크]

자전과 공전 지구는 북극과 남극을 정점으로 하는 지축을 중심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자전한다. 자전(自轉, rod talion)의 주기는 1일로 규정되고, 1일은 24시간으로 나뉜다. 그러나 자전의 주기는 일정한 것이..

[지리학] 위도와 경도 [내부링크]

지표상의 어떤 지점의 위치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좌표가 필요한데, 위도(緯度, latitude)와 경도(經度, longitude)는 그러한 좌표의 마련을 위해 설정한 것이다. 지구가 구형임이 밝혀짐에 따라 톨레미는 구면을..

[지리학] 지구의 크기와 모양 [내부링크]

고대의 지구 측정 중세와 마찬가지로 고대 그리스 시대에도 초기에는 지구는 원반 모양으로 평평하게 생겼다. 고 믿었다. 그러나 기원전 6세기에 피타고라스(Pythagoras, BC 582?~500?)와 그의 제자들에 의해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