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zzange의 등록된 링크

 zzangzza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고양이 불러서 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부르면 오게끔 훈련시키기! 저는 고양이가 강아지처럼 이름을 불러서 온다면 너무 좋을 거 같기도 하고 간식을 준다거나 손발톱을 깎아야 할때와 같이 고양이가 내 옆에 있어야 할 때나 급하게 불러내야 하..

고양이 이 닦기&치약 추천 [내부링크]

고양이 이 닦는거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꽤 많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고양이도 치주염과 충치 치석들이 생긴다고하니 치아관리 또한 필수적인데요!  저희집 짱짱이도 이를 닦아줘야 하는데 역시 어릴때부터 습..

고양이 키우는 비용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 그래서 키우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고정적인 지출& 초기 비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사료 & 정수기 사료 - 사료는 3kg 기준 평균적으로..

#6 짱짱이와의 주말 [내부링크]

주말이라 집안일도 좀 하구 집에 감자가 좀 있길래 백종원 감자볶음 레시피 보면서 감자볶음 좀 만들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뭘 하고 있는지 궁금한 짱짱이.. 저희 집 구조..

블로그 방문자 유입량 증가시키기-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통과하신 분들은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수익을 창출해 낼 수가 있는데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니 높은 수익을 원하신다면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 블..

블로그 방문자 유입량 증가시키기-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통과하신 분들은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수익을 창출해 낼 수가 있는데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니 높은 수익을 원하신다면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 블..

블로그 방문자 유입량 증가시키기- 구글 서치 콘솔 등록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통과하신 분들은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수익을 창출해 낼수가 있는데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니 높은 수익을 원하신다면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 블로..

애드센스 승인후 블로그 유입량 늘리는 법,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법 [내부링크]

요즘 애드센스 승인됐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 그래서 애드센스는 자신의 블로그에 배너광고를 달아 방문자 수에 따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데요~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진다면 당연 그에 따..

고양이가 핥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저희 집 고양이를 만져주다 보면 자꾸 제 손을 핥더라고요! 처음에는 부족한 나트륨 섭취하려고 손을 핥는 건가??..... 싶었는데 자꾸 핥다 보니 팔뚝도 핥고 종아리도 핥고!!!! 손 핥는 건 그러려니 하는데..

#5 장시간 외출 후 짱짱이는 [내부링크]

이번에 오랜만에 1박 2일 동안 집을 비웠었는데 다시 돌아와 보니 짱짱이가 삐친 건지 짱짱이 최애 장난감으로 놀아주려 해도 잘 안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 들어오니깐 삑삑거리는 소리와함께 잠깐..

#3 무릎냥이 짱짱이 [내부링크]

저는 예전에는 빨리 고양이가 저와 친해져서 얼른 무릎 냥이가 됐으면 좋겠다 싶어서 무릎 냥이 만드는 법 고양이가 사람 무릎 좋아하게 하는 법도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초반에는 간식으로 무릎 위쪽으로 유인해..

고양이 모래 추천Ⅰ- 헬로가토스 모래 [내부링크]

오늘은 짱짱이 화장실 모래 갈아주는 날이었어요! 고양이 화장실 모래는 한 달에서 한 달 반에 한번 싹 갈아주는 게 좋다고 해서 싹 버리고 새로운 모래들로 갈아 주었습니다 ㅎㅎ 두둥.! 원래 사용하고 있던 헬..

고양이에게 염분은 좋지않다? [내부링크]

꽤 많은 분들이 고양이에게 염분 섭취는 고양이에게 해롭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글을 확인하며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염분을 제거해서 줄 필..

고양이 츄르추천Ⅰ - 차오츄르 [내부링크]

고양이의 간식 중 대표 하나를 꼽으라 하면 당연! 츄르라고 볼 수 있는 데요! 츄르또한 종류도 다양한 데다가 어떤 츄르가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 츄르 중 하나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https:..

#2 스파이더냥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스파이더 짱짱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어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

고양이가 물어요! [내부링크]

 고양이는 놀이식으로 가볍게 물 때도 있지만 진심으로 세게 물때도 있어요 ㅠㅠㅠ 어떻게 깨물든 두다 교정이 필요한 행동이에요! 교정을 안 해준다면 언제든 손에 빵꾸가 날 수도 있으니! 고양이가 무는 이유..

고양이 장난감 추천Ⅰ-카샤카샤 붕붕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 낚싯대 장난감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 있어서 소개를 좀 해드리려해요 ~!! 바로 요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개인적으로 저희 집 고양이 짱짱이가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

#4 짱짱이가 처음 왔던날 [내부링크]

짱짱이가 처음 왔을 때 어땠는지 써보려고 해요 ~ 이제 온지는 한 달 정도밖에 안됐지만 짱짱이가 뭘 좋아할지 매일매일 찾아보고 아프지는 않을까 용품은 뭐가 좋을까 하면서 짱짱이한테 몰두하다 보니 좀 길게..

고양이랑 친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1. 먼저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기  고양이는 경계심이 강한 동물이라고 해요. 고양이를 입양한 직후 혹은 경계심 강한 고양이를 키우는 집에 가서 무턱대고 고양이에게 다가갔다가는 오히려 고양이의 주 경계대..

#1 블로그 개설! [내부링크]

우리 집 깡패 짱짱이를 소개합니다! 이름: 짱짱이 나이: 1년 4개월 성별: 여 아직 분양받은 지 3주밖에 안된 반려묘 짱짱이예요! 타고난 외모에 애교도(자기가 부리고 싶을 때만!) 많고 너무 귀여워서 그 어떤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