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nreview의 등록된 링크

 zzin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일러스트 영문판/한글판 프로그램 설치 [어도비 60% 할인] [내부링크]

일러스트 원하는 언어로 설치해보기 일러스트는 신촌에 있는 컴퓨터학원에서 20년 3월 25일부터 처음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복습을 하려했지만 일러스트를 평생 써보지도 않은 저라서 우선 어도비 사이트에 가..

코로나19, 마스크 깨끗하게 보관하는 방법 없을까?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만큼 힘듭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환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마스크 수요가 매우 늘고, 거기에 마스크 사재기현상까지 발생하는 등 많은 문제가 있어왔는데요. 그리고 나..

동물보건사 되고 싶은 사람 필독! [내부링크]

지금까지 동물 간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일부 전문학교 기관과 대학교 및 여타의 관련 교육 시설을 통해 교육을 이수하고 졸업을 한 뒤, 수의사의 어시스턴트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2..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 근로자카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일러스트 학원을 국비지원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일러스트 제가 배운 수업요약을 알려드리기 전에 국비지원과정에 대해서 우선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비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고용노동부 HRD-net을..

레이저 수염제모 논란 종결, 제가 직접했습니다. #1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찐리뷰 블로그 운영자 "이제 말할게"입니다" 제가 수염이 목젖부터 자라서 턱수염과 콧수염까지 모발이 굵은편이라 아침마다 면도하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기계식 면도와 칼 면도 둘 다..

동물분야를 목표하는 학생들이 늘고있다. [내부링크]

Growing Animal Industry 고등학교 진로 상담 일을 하는 본인은 최근 동물산업에 관한 꿈을 가진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느낍니다. 보통 일반계 고등학교 기준, 각 고등학교마다 적으면 3명, 많으면 10명 정도..

개물림 사고로 사람이 죽으면?? [내부링크]

전국에서 반려동물 가구가 급증하면서 반려동물 에티켓이라는 의미의 신조어 ‘펫티켓’이 생겨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물 에티켓 문화의 정착의 필요성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개 물림 사..

키우던 반려동물이 "코로나19"에 감염되었다 [내부링크]

Animals have Possibility to be damaged by Coronavirus. 최근 중국 우한으로부터 발생한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가 두려움에 떨고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도 감염될 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