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mo의 등록된 링크

 zz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Society6 아트 파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2) [내부링크]

3. 절대 당신의 작품을 리샘플링하거나 확대하지 마세요.  반복할 만한 것이 못 될 정도로(반복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잘 알려진 규칙은, 절대 당신 작품의 픽셀 크기를 디지털방식으로 늘리지 않는 것입니다(..

Society6 아트 파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1) [내부링크]

 Society6 상품들에 인쇄하기 위하여 당신의 아트 파일을 준비하는 방법  이제 당신의 작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적(동기)과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적절한 고해상도 파..

Socety6 픽셀 크기 요구사항 [내부링크]

 모든 SOCIETY6 제품에 대한 픽셀 크기 요구 사항 (및 템플릿)  당신은 모든 Society6 상품들에 대한 픽셀 크기 요구 사항 (및 템플릿, 견본들)을 아래에서 찾을 것입니다.  이 정보는 당신이 편집하고 싶어하..

Society6 판매방법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5) [내부링크]

 당신의 판매(매출)과 기량을 향상(신장)시키세요.  우리의 판매자 안내서를 읽으세요.  직업 예술가가 되려는 당신의 여정을 더욱 지원하기위해서 우리는 매주 사업(비즈니스)과 작가 교육을 발행합니다.  ..

Society6 판매방법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4) [내부링크]

 당신의 작품을 게시(공개)하고 홍보하세요.  당신의 작품이 판매가능하도록 만드세요.  남아있는 한가지 할 일은 당신의 작품과 상품들, 당신의 작품 또는 상품들을 판매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

Society6 판매방법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3) [내부링크]

 당신의 상품과 사용료를 편집하세요. 과정 각각의 상품들 편집하기  당신은 우리의 이용하기 쉬운 끌고 크기를 변경하는 도구들(drag and scale tools)을 가지고 어떤 상품 위에 당신 작품의 위치를 빠르게 편..

Society6 판매방법 안내 페이지를 읽어보자. (2) [내부링크]

 Society6 가이드라인 읽기.  당신의 작품(artwork)을 업로드하세요.  업로드하는 과정  탐색 메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Sell(셀)을 클릭하세요.  그 다음에 당신의 작품을 "떨어뜨리에 는 구역"에 끌어놓..

Society6 시작 [내부링크]

 나는 똥손.  사진을 찍어주면 사람들에게 원망을 듣는다.  그림은 못 그린다. 낙서에서조차 그림을 찾아볼 수 없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는 이름만 들어보았다.  그런 내가 POD(Print On Demang)에 도전..

(경제) 경제학 콘서트 [내부링크]

 (제목) 경제학 콘서트 (작가) 팀 하포드 (한줄평) 경제에 관한 내용이 쉽고 재미있게 씌어있어서 읽고 난 후 경제분야가 친숙하게 느껴졌다. 경제문맹이었던 내가, 공부하는 기분이 아니라 쉴 때 편하..

(외국어)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내부링크]

 (제목) 뿌와쨔쨔의 영어이야기 (작가) 박찬재 (기억) 만화를 보듯이 낄낄대며 재미있게 봤던 책.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의 10년 전 버전같은 느낌.

(경제) 우울한 경제학자의 유쾌한 에세이 [내부링크]

 (제목) 우울한 경제학자의 유쾌한 에세이 (작가) 폴 크루그먼 (기억) 작가의 새로웠던 관점이 흥미로워서, 경제문맹이었던 내가 읽기에 쉽지 않았음에도 끝까지 읽을 수 있었던 책. 책을 읽고 작가의..

(소설) 하드보일드 에그 [내부링크]

 (제목) 하드보일드 에그  (작가) 오기와라 히로시  (기억) 발랄하고 따듯하다. 아이디를 '하드보일드 에그'라고 바꿀까 고민하게 할 만큼 보물같았던 책.

(에세이) 건투를 빈다 [내부링크]

 (제목) 건투를 빈다  (작가) 김어준  (기억) 유쾌, 상쾌, 통쾌. 친오빠, 친형이 해주는 것 같은 팩폭. 아프지만 그 말 이 맞다.

(자기계발)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내부링크]

(제목)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작가) 김태원 (기억) 생각의 전환을 배울 수 있었다. 친구들에게 선물했던 책.

(자기계발)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내부링크]

(제목)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작가) 김태원 (기억) 삶을 살아가는 모습에 멋이란 것이 스며있다.   책을 읽고 망설임없이 작가 강연회에 갔었다.   글을 쓴 사람이 궁금했다.   이런..

(소설) 하드보일드 에그 [내부링크]

(제목) 하드보일드 에그 (작가) 오기와라 히로시 (기억) 유쾌하고 따듯해서 읽고 나면 입가에 미소가 스민다.

(소설) 명랑한 갱이 지구를 돌린다 [내부링크]

(제목) 명랑한 갱이 지구를 돌린다 (작가) 이사카 고타로 (기억) 틀을 깬 형식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내용도 형식도 신선했다.    독서가 게임만큼이나 재미있음을 느끼게 해 준 책.   "..

(소설)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내부링크]

(제목)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작가) 이사카 고타로 (기억) 책읽기 입문용으로 좋았다.    '오듀본의 기도'를 흥미롭게 읽고 작가가 쓴 책을 구매해서 읽었다.    읽는 동안 영화를 보는..

(소설) 오듀본의 기도 [내부링크]

(제목) 오듀본의 기도 (작가) 이사카 고타로 (기억) 독서에 발을 들여놓게 만든 책   시간을 보내려고 들어간 홈*** 1층 서점에서 우연히 보게된 책이었다. 애니메이션 느낌이 나던 책표지가 마음에 들..

(에세이) 감자의 친구들은 연애를 하지 [내부링크]

 (제목) 감자의 친구들은 연애를 하지 (작가) 홀리겠슈 (기억) 웃다가 손에서 책을 놓지 못하고 단숨에 읽었다.

즐겨찾고 보고 듣고 배우기 [내부링크]

유튜브 -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 - 신사임당 - 소수몽키 - 슈카월드 - JD부자연구소 - 허대리의 월급독립스쿨 - 증시각도기TV - 뉴스타파 - 댓읽기(댓글 읽어주는 기자들) 카페, 블로그 - JD부자연구소..